다낭 자유 여행 호텔 추천 - 모닝샴페인 나오는 앙사나랑코 조식(feat.물고기 먹이주기)


다낭 자유 여행 호텔 추천 - 모닝샴페인 나오는 앙사나랑코 조식(feat.물고기 먹이주기)

안녕하세요? 꼼앤돌입니다. 오늘은 지난편에 이어서 앙사나랑코 호텔의 조식편입니다. 썸네일에서보셔서 알수 있겠지만?! 아침부터 뽀글이제공해주는 앙사나랑코입니다. 다낭은 아니지만, 다른 동남아 호텔에서도 뽀글이 제공하는 경우는 보긴했지만, 아무 호텔이나 제공하지않는 서비스라 앙사나랑코의 수준을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했네요.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시 강추하는 T2 우리집 아드님. 해외를가나 한국에서나 잊지않고 새벽7시쯤에 자동으로 눈을떠서는 ㅎㅎ 제일먼저 하는일이 커튼을 열어재끼고~ 밝은 아침을 확인하면 엄마아빠를 깨웁니다. (아침부터 기분좋아서 텐션업된 아들과 함께 조식먹으러 고고!) 푸른푸른한 조경과함께 수영장&파란하늘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앙사나랑코 부지가 꽤 큰편인데, 진짜 조경도 엄청 관리잘되어있어서 투숙객으로서도 기분이 참 좋더군요. 조식당은 1층에 위치해있는데, 로비가 2층에 있고, 저희 숙소도 2층이라 로비따라 나와보았는데, 아쉽게도 로비->1층으로 내려가는 엘레베이터는 없더라...



원문링크 : 다낭 자유 여행 호텔 추천 - 모닝샴페인 나오는 앙사나랑코 조식(feat.물고기 먹이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