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 오랜만에 친구랑 점심 먹고,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 오랜만에 친구랑 점심 먹고,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

정말 오랜만에 친구와 점심을 먹었다. 원래 자주 만나는 친구인데 한동안 바빠서 연락이 없다가 갑작스러운 연락에 갑작스러운 점심을 먹었다. 그렇게 점심을 먹고 평소 같았으면 피시방에 가서 게임을 했겠지만 내가 시간이 너무 애매하고 할 일이 많아서 카페나 잠시 들렸다. 그렇게 방문한 카페는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이다.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은 신당역 2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거리에 있다. 사실 신당역은 나에게 너무 익숙한 곳인데 황학동은 나에게 너무 낯선 곳이다. 실제로 이번에 처음 방문한 동네다.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은 적당한 크기였다. 그렇게 작지도 크지도 않은데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은 엄청 많았다. 요즘 주말마다 너무 바쁜데 느긋하게 카페에서 여유를 조금 즐기고 싶은 마음이 갑자기 생긴다. 사실 매번 만날 때마다 내가 협찬을 받아준 친구인데 이번에는 그냥 내돈내산으로 편하게 만나려다가 또 기가 막히게 괜찮은 협찬이 들어와서 같이 맛있는 협찬 점심을 먹고 왔다. 그래서 이날 커피는...


#상왕십리스타벅스 #상왕십리역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황학동 #스타벅스황학사거리점 #신당스타벅스 #신당역스타벅스 #황학동스타벅스

원문링크 :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 오랜만에 친구랑 점심 먹고, "스타벅스 황학사거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