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도 쉽게 따라하는 블로그 글 예약발행 하기 (모바일 환경에서 PC버전으로 보기, 예약 등록 확인, 글 수정하기)


초등학생도 쉽게 따라하는 블로그 글 예약발행 하기 (모바일 환경에서 PC버전으로 보기, 예약 등록 확인, 글 수정하기)

안녕하세요?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오늘은 블로그 글 예약 발행하는 방법과 예약 발행하려는 글의 수정 및 삭제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한 달여 전 블로그 수익반 강의 시에만 해도, 하루하루 무엇에 대해 써야 하나 1일 / 1게시물에 대한 압박이 컸을 때는 미처 생각해 보지도 못했던 예약 발행 기능에 대해 간단히 정리하는 이 순간, 만감이 교차하네요.예약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보통은 블로그에서 글을 쓰고 휴대폰 모바일에서는 <등록> 버튼, PC 환경에서 글을 쓰고 <발행> 버튼을 눌러 글을 등록했습니다.예약 발행이란 미리 써 놓은 글이 정해진 시간에 자동 등록되도록 예약하는 기능으로, P..........

초등학생도 쉽게 따라하는 블로그 글 예약발행 하기 (모바일 환경에서 PC버전으로 보기, 예약 등록 확인, 글 수정하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초등학생도 쉽게 따라하는 블로그 글 예약발행 하기 (모바일 환경에서 PC버전으로 보기, 예약 등록 확인, 글 수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