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 법정스님의 무소유 (나를 울컥하게 만든 수연스님과의 인연 - 잊을 수 없는 사람, 문구위주 정리 2/3)


[감동] 법정스님의 무소유 (나를 울컥하게 만든 수연스님과의 인연 - 잊을 수 없는 사람, 문구위주 정리 2/3)

읽은 날 : 2021년 2월음매소 추천 지수 : 안녕하세요?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오늘은 우리에게 큰 깨우침을 주시고 2010년 입적하신 법정스님의 무소유를 읽고 난 벅찬 감동을 적어보고자 합니다.많은 책을 읽지는 못했지만, 음매소가 그동안 읽었던 책을 다 합친 것보다 더 큰 벅찬 감동과 큰 가르침 을 준책이다.그리고 수연 스님과의 인연편에서 '수연스님의 정성적인 모습에 어린 아이처럼 울고 말았다'는 글에서는 음매소 역시 그 상황이 공감되어 울컥 하고 말았다 .오늘은 무소유에 나오는 글귀들 중에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꼭 전하고 싶은, 음매소도 기억하고 싶은 글귀를 옮겨 적..........

[감동] 법정스님의 무소유 (나를 울컥하게 만든 수연스님과의 인연 - 잊을 수 없는 사람, 문구위주 정리 2/3)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감동] 법정스님의 무소유 (나를 울컥하게 만든 수연스님과의 인연 - 잊을 수 없는 사람, 문구위주 정리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