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가성비로 만족스러운 중고서점 이용 후기 (YES24 기흥점, 저렴하게 서적 구입, 소확행,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착한 가성비로 만족스러운 중고서점 이용 후기 (YES24 기흥점, 저렴하게 서적 구입, 소확행,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요즘 책 읽기에 취미를 붙인 음매소는 지난 주말 집 근처 중고 서점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원하는 책을 찾아가며 저렴하게 책을 사는 게 참 좋은 것 같아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적습니다. 지난주에 읽었던 법정 스님 무소유 중고책 중 상태 좋은 책 있으면 살까 해서 갔는데 구하지 못했습니다. 대신 서적 구매 앱 장바구니에 있는 책 중 몇 권을 구해 왔습니다. 기흥 아울렛 Yes24 중고서점을 가다 음매소 동네에 가까운 중고 서점이 2개가 있는데, 그중에 주차하기 좋고 넓은 곳을 찾아갔습니다. 인터넷에서 사시는 곳 주변에 중고서적 판매점을 찾아보세요. 예전에 옷 사러 가본 곳인..........

착한 가성비로 만족스러운 중고서점 이용 후기 (YES24 기흥점, 저렴하게 서적 구입, 소확행,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착한 가성비로 만족스러운 중고서점 이용 후기 (YES24 기흥점, 저렴하게 서적 구입, 소확행,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기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