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론이 종결되고 선고기일을 이틀 앞두고, 다시 변론재개가 되었습니다 (재판 재개)


변론이 종결되고 선고기일을 이틀 앞두고, 다시 변론재개가 되었습니다 (재판 재개)

본 글은 부동산 특조법 이의신청에 의해 사실 확인서 발급이 기각된 이후, 점유취득 시효 민사 소송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글이며, 그 외 분들은 아래 세 줄 요약만 읽으시면 됩니다. 본문 세 줄 요약 - 원고의 주장을 담은 최종 의견서(참고 서면) 제출 - 판결 선고기일 최소 일주일 이전까지 제출 - 판결 선고기일을 앞두고 변론재개(재판) 되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부동산 특조법 신청 후, 토지대장상 소유주의 후손에 의한 이의신청 후, 인터넷과 법률구조공단 온라인 상담과 방문 상담 등을 통해 변호사 선임하고 진행해도 쉽지 않은 소송이라는 말을 듣고 셀프로 민사 소송을 시작한 지 14개월째입니다. 지난번 참고서면을 제출하면서, 2021년 5월 소송을 시작해서 그 결과가 지난주 수요일( 2022년 7월 6일) 결과가 나온다고 하였는데, 판결 선고기일을 앞두고 갑자기 재판이 재개되었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민사 소송 - 점유취득시효 소송 참고 서...


#민사소송 #변론종결 #점유취득시효소송 #증인신청서 #참고서면 #참여관용주소보정명령 #판결선고기일

원문링크 : 변론이 종결되고 선고기일을 이틀 앞두고, 다시 변론재개가 되었습니다 (재판 재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