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구 이매동 분임 후기 (1/3) - 아름마을, 이매촌 입지, 시세, 주변 환경 feat. 개발호재(굿모닝파크, 성남역)


분당구 이매동 분임 후기 (1/3) - 아름마을, 이매촌 입지, 시세, 주변 환경 feat. 개발호재(굿모닝파크, 성남역)

안녕하세요? 오늘도 한뼘 더 성장하는 음매소입니다. 분당구 수내동, 서현동, 분당동 분위기 입장 후 최근에 이매동 임장을 다녀왔는데요. 간단히 분위기 임장한 내용과 부동산 사장님 설명을 곁들여 가며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늘은 첫번째로 이매동의 입지와 주변 환경, 시세, 개발 호재(굿모닝파크, GTX 성남역)에 대해 정리하고, 다음회에 단지별 분위기 임장 결과를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o 성남시 분당구 임장 보고서 (입지분석편 - 직장, 교통, 교육, 환경, 학군, 공급) o 분당구 수내동, 서현동(시범단지), 분당동 분위기 임장 후기 분당구 이매동의 위치, 지적 편집도, 법정동/행정동 분당구 이매동(법정동)은 탄천을 중심으로 행정동 이매 1동(이매촌)과 이매 2동(아름마을)으로 구성이 됩니다. 수내동, 서현동, 정자동은 탄천과 조금 거리가 있고 공원과 가까운 반면, 이매동의 경우 탄천을 끼고 있어 가족단위 탄천변 산책을 하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분당구 이매...


#분당구이매동 #수내서현은단지배치가남동남서와대조 #아름마을 #이매1동 #이매2동 #이매동은대부분단지배치가정남향또는동서향 #이매촌 #탄천을중심으로

원문링크 : 분당구 이매동 분임 후기 (1/3) - 아름마을, 이매촌 입지, 시세, 주변 환경 feat. 개발호재(굿모닝파크, 성남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