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일기] 새벽수영 단체강습(수영 92일차), 100일차가 코 앞이다.


[수영일기] 새벽수영 단체강습(수영 92일차), 100일차가 코 앞이다.

고군분투 수영일기 새벽수영 단체강습 아파트 수영장 초중급반 강남스포츠문화센터 중급반 2023.03.10 지난 주말 저녁, 갑작스런 컨디션 난조로 화요일(3/7) 새벽 수영강습을 가지 못했다. 웬만하면 갈려고 했는데, 정말 온 몸이 쑤시고 목도 칼칼해서 도저히 수영장 물에 들어갈 수 없을 것 같았다. 덕분에 새벽 라이딩을 안 해도 되는 남편은 조금 더 늦잠을 잘 수 있었다. 지난 해 11월 수영강습을 시작한 이후로 첫 결석이었다. 지난 주 일요일 저녁먹고 나서 부터 몸이 이상해서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로 검사를 해봤다. 결과는 선명한 한 줄... 검사 결과가 음성이니 다행이긴하나, 아무리 생각해도 증상은 코로나 확진인데 말이다. 그 다음 날 월요일이 되어서도 몸이 개운하지 않고, 온 몸이 쑤셨다. 열을 재봐도 36.9도 정도... 미열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한 정도였다. 근육통이 있어 일단 진통제를 한 알 먹었다. 밥 도 먹는 둥 마는 둥... 이번 주 재택근무라서 정말 다행이었다. 2~3...


#40대수영시작 #접영웨이브 #접영발차기 #자수 #오운완 #수영일지 #수영일기 #수영단체강습 #수영다이어트 #수서역 #수서수영장 #새수 #새벽수영 #공복수영 #강남스포츠문화센터수영장 #강남수영장 #강남구수영장 #평영발차기

원문링크 : [수영일기] 새벽수영 단체강습(수영 92일차), 100일차가 코 앞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