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시그니엘 / #2. 시그니엘 시티뷰 객실은 어떨까? (Feat. 수영장)


잠실 시그니엘 / #2. 시그니엘 시티뷰 객실은 어떨까? (Feat. 수영장)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 시그니엘에 데려가겠다고 휴양소에 매번 신청해서 당첨된 조노에게 고맙뜹니다.. 막상 밖에서 보면 어마어마하네 시그니엘... 부품 꿈을 안고 갔으나 뷰 업그레이드를 하지 못하고 시티뷰로 즐겼던 호캉스 일요일이어서 체크인 당일 뷰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아주 큰 오산이었다. 한강뷰는 다 만실이고 욕실 한강뷰만 남아있는 상태라 욕실에서 한강보는게 6만 원?이라는 T 80%의 이성적인 판단으로 그냥 시티뷰로 가기로 함! 하지만 시티뷰도 사실 괜찮았다. (라운지 한강뷰를 보니까 엄청난 감흥은 없었음) 바다가 아니라서 그런가 고층의 탁 트인 느낌이 좋은 거지 그 밑에 뭐가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았다. (내생각) 방 오른쪽에 한강이 걸려있어서 한강도 볼 수 있음! 오른쪽은 한강이 걸려있어서 성공한 압구정 아파트의 주민 같은 느낌이었다. 발밑에는 롯데월드가~~~ 시티뷰의 재미 포인트는 발밑에 석촌호수가 물웅덩이처럼 있고, 그 안에 롯데월드가 떠있는 것처럼 보...


#S2 #내가 #보내줄게 #시그니엘 #이번엔

원문링크 : 잠실 시그니엘 / #2. 시그니엘 시티뷰 객실은 어떨까? (Feat. 수영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