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네팔] 카트만두공항에서 비자 받기 힘들다! 공항에서 호텔까지(kasthamandap boutique hotel)


[지금은 네팔] 카트만두공항에서 비자 받기 힘들다! 공항에서 호텔까지(kasthamandap boutique hotel)

긴 비행끝에 네팔에 도착했다. 네팔국제공항은 정말 작다. 그리고 충격적인건 비행기에서 “내려서” 공항까지 걸어가야 한다 ㅋㅋ 요렇게 걷다보면 공항이 나옴 ㅋㅋ 사람들도 다 신기해서 사진찍는데 내가 비행기에서 내려서 비행기 찍으려하니까 못찍게했다 ㅠㅜ 왜...? 창피하니...ㅠㅠ 공항은 덥다... 하...! 그리고 네팔은 저어어어어어알 느리다.. 한국인이 네팔에 체류하려면 비자가 필요하다. 15일은 usd25을 내야한다. 물론 다른나라 돈도 가능하다. 먼저 내려서 비자를 발급받아야 하는데 (사진 안찍음ㅠㅠ) 1.증명사진이 있으면 손으로 작성해도 된다.(개빠름) 그러나!!! ㅅㅂ 이거땜에 개빡침 사진을 가져갔다. 첨에 손으로 작성하는 곳을 못찾아서 기계에 줄서있었는데 (사진없으면 기계로 가능. 그러나 개느림) 직원한테 나 사진있다하니 다른곳으로 가라했다. 그래서 서있던 줄에서 나와서 손으로 작성하는 곳에 갔는데 비자신청서 종이가 없다...? 그래서 물어보니 ㅅㅂ 종이없으면 걍 기계에 줄...



원문링크 : [지금은 네팔] 카트만두공항에서 비자 받기 힘들다! 공항에서 호텔까지(kasthamandap boutique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