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일상] 럼즈던(lumsden)에서 열린 "scarecrow festival" (허수아비축제)


[캐나다일상] 럼즈던(lumsden)에서 열린 "scarecrow festival" (허수아비축제)

가을이 오긴 오나보다. 금요일에 회사동료가 왓챕으로 저녁에 메시지를 보냈다. 자기가 라디오에서 들었는데 럼즈던에서 (리자이나 비치 근처에 있는 작은 타운) 허수아비축제가 열린다고 함께 가자고 했다. 그래서 어차피 나도 주말에 할 게 없었기 때문에 okay!를 외치고 토요일에 가기로 약속했다. 여기는 작은 타운들이 많은데, 그 타운들 경제를 살리기 위해서 인지 종종 일년에 한번씩 타운에서 여러가지 행사들이 열린다. 내가 살고 있는 곳도 일년에 한두번씩 큰 축제가 열려서 사람들이 많이 온다. 아무래도 소도시에 살다보니까 이런 축제가 열리면 관심이 많이 간다 ㅋㅋ 친구와 1시에 출발해서 1시 40분쯤 럼즈던에 도착했다. 가는 길 내내 자갈길이라서 친구가 "대체 sk주는 왜 도로 공사를 안하는거야?" 라며 툴툴거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착한 럼즈던은 너무너무 귀여웠다! 구글에 검색해보니 인구수가 1800명 정도 되는 정말 작은 타운이다. 근데 곳곳에 있는 집들이 정말 예뻐서 둘다 차 안에서 ...



원문링크 : [캐나다일상] 럼즈던(lumsden)에서 열린 "scarecrow festival" (허수아비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