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고도 욕보는 섹스 갈등, 할거면 제대로 안할거면 확실히 by 레이커즈.


주고도 욕보는 섹스 갈등, 할거면 제대로 안할거면 확실히 by 레이커즈.

여성에게 섹스는 매우 중요한 행위 중 하나입니다. 자신이 즐겁기도 하면서 또 쉬워 보일까 두렵기도 하고 남자에게 해주는 것으로 느끼면서 섹스를 했으니 나 역시도 데이트를 즐기고 싶은 마음이 드는 복합적인 것이 맞지요. 그래서 섹스 갈등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열정기가 지나면 여자 입장에서는 남자가 섹스만 밝히는 것 같고 남자는 여성이 섹스를 기피하는 것 같지요. 그래서 도리어 남자가 화를 내는 경우가 많은 편입니다. 여자 입장에서는 데이트는 줄고 관심도 표현도 주는 것 같은데 남자는 섹스만 밝히는 것 같게 느끼기 쉽습니다. 남자입장에서는 전혀 변한 것도 없고 또 나름 잘하는 것 같은데 여자의 요구사항만 커지는 것 같지요. 그래서 어찌어찌 섹스를 하긴 하는데 섹스를 할 수록 여자는 뚱해지기 십상입니다. 남자는 골아떨어지고 더는 움직이기 싫어하며 나가기 보단 방구석에 틀어박히려 하니까요. 그렇기에 맞춰줬기 때문에 호구 되었다느니 내가 너무 착해서 안되었다느니란 이야기가 나올 수도 있는 ...



원문링크 : 주고도 욕보는 섹스 갈등, 할거면 제대로 안할거면 확실히 by 레이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