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ooc x Udemy | C# Unity 게임 개발자 2D (2)


K-mooc x Udemy | C# Unity 게임 개발자 2D (2)

너무 재밌다.. 큰일났다. 게임 개발 너무 재밌는 것 같다. 로직 짜는게 살짝 머리 아프긴 하지만 알고리즘 문제하고 비교하면 엄청 쉬운 편이어서 할만 했다. 아래 사진은 28강까지의 강의를 듣고 나서 만든 게임이다. 저번 글하고 다른 점이 별로 없어 보이긴 하지만 많은 기능들이 업데이트되었다. - if문을 통해서 배달 구현하기 - 물건을 주우면 destroy 함수를 통해서 없애기 - 물건을 주웠을 때, 물건을 내려놓았을 때 차 색깔 바뀌기 - 장애물에 부딪혔을 때 속도 감소 / 부스터에 닿았을 때 속도 증가 c 내용 정리 <if문을 통해서 배달 구현하기> 배달할 물건 "is Trigger"를 설정하여 트리거 역할을 할게 한다. tag -> add tag -> 태그이름 입력(여기서는 Package) -> save -> 배달할 물건 선택 -> tag -> 새로 만든 태그 이름 선택 자동차 스크립트에 OnTriggerEnter2D를 통해 트리거 인식 <물건을 주우면 destroy 함수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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