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로 케어- 피싱걸스 “다육이가 되어줄래?” (위로가 필요할 때 듣는 노래, 위로가 되는 노래)


노래로 케어- 피싱걸스 “다육이가 되어줄래?” (위로가 필요할 때 듣는 노래, 위로가 되는 노래)

가사 남들보다 오늘은 좀 더 깨 있을 거야 내일이 오늘의 나보다 멋있을 거야 괜찮나요? 많이 힘들었죠? 모든 게 나아질 거예요 비 온 뒤에 이 땅은 더 단단해질 거야 눈물 뒤에 내 마음은 폭신해질 거야 답답한가요? 많이 속상했죠? 자 속이 뻥 뚫릴 거예요 조금 힘들고 지쳐도 저기 꼭 큰 한방이 있을 거야 때론 지나치게 너무 열심히 사는 것 같아 보이면 좀 어때 온 힘을 다해 달려야 하는 순간은 바로 지금이야 조금 숨 막히는 이 일상 속에 내 다육이가 되어줄래? 비 온 뒤에 이 땅은 더 단단해질 거야 눈물 뒤에 내 마음은 폭신해질 거야 답답한가요? 많이 속상했죠? 자 속이 뻥 뚫릴 거예요 많이 힘들고 지쳐도 이젠 꼭 좋은 일만 있을 거야 기회가 오면 꽉 잡을 수 있는 만반의 준비가 내겐 되어 있어 온 힘을 다해 외쳐야 하는 순간은 바로 지금이야 조금 숨 막히는 이 일상 속에 내 다육이가 되어줄래? 너무 힘들고 지쳐도 이겨낼 힘이 우리에겐 있어 때론 지나치게 너무 열심히 애...


#내츄럴리뮤직 #여성밴드 #오늘의위로 #우울증극복 #위로가필요할때 #유유 #일할때듣는노래 #작곡 #작사 #좋은노래 #추천노래 #편곡 #플레이리스트 #피싱걸스 #송쁘띠 #셀프케어 #노래추천 #노래치료 #다육이가되어줄래 #도전 #류현 #멘탈케어 #바이브 #불안 #불안을줄이기 #불안해방 #비엔나핑거 #사회복지사 #생각바꾸기 #힘들때듣는노래

원문링크 : 노래로 케어- 피싱걸스 “다육이가 되어줄래?” (위로가 필요할 때 듣는 노래, 위로가 되는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