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programmer의 등록된 링크

 koreaprogrammer로 등록된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손흥민 현재 몸값 [내부링크]

[스포탈코리아] 스페인 국대 보다 비싼 ‘손흥민 몸값’ 클라스스페인 국대 보다 비싼 ‘손흥민 몸값’ 클라스 이어서 읽기 ( 클릭 )

송강호, 코로나19 방지 위해 성금 1억원 기부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의 주연 배우 송강호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극복을 위해 1억원의 성금을 기부했다.송강호는 26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성금을 기탁했다. 이어서 읽기 ( 클릭 )

인스타에서 유행하는 무의식 테스트 [내부링크]

인스타에서 유행하는 무의식 테스트

아이폰 유저 필독 ! 잘 모르는 아이폰 기능과 꿀팁 [내부링크]

The post Ctrl+Z, 폰에서는 못 쓸까? 은근히 모르는 아이폰 꿀팁 12가지 appeared first on 쉐어하우스(ShareHows).

아이폰에 없는 삼성폰의 유용한 기능! [내부링크]

이번편은 갤럭시 유저들을 위한 핸드폰 꿀팁입니다! 아이폰에 없는 기능이에요

반려견 덕에 우한폐렴 피해간 주인 [내부링크]

[노트펫] 반려견이 여권을 물어뜯은 덕분에 신종코로나 발병지인 우한 여행을 취소한 여성의 사연이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다.

전세계가 놀란 대한민국의 대응 [내부링크]

해당 영상은 18초 남짓으로 매우 짧은 영상이지만, 짧은 시간 안에 100만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을 정도였다. 미국인 기자가 짧게 찍은 영상은 바로 한국 공항에서 입국 수속을 기다리는 동안 잠시 촬영한 것이었다. 우리나라에서는 입국할 때부터 발열 체크는 물론 1339 신고번호가 적힌 물티슈를 나누어주었다.

놀라운 중국사람들의 생각들 [내부링크]

마치 남을 신경쓰지 않는듯이 보인다\‘중국 관광객들의 뷔페 매너’ 모든 중국인이 아닌 본토 중국인들의 경우 대부분 매우 외향적이며 남의 눈치를 보지 않는 탓에 여러 각도로 해석이 된다.

영화 극한직업의 뒷이야기 [내부링크]

자그마치 1천6백만 관객을 동원하며, 상영당시 극장가를 초토화시킨 ‘극한직업’의 뒷이야기가 화제가 되고있다. ‘극한직업’ 배우들이 ‘수원왕갈비통닭’의 인기에도 불구하고 치킨광고를 하지않은 이야기가 공개되었다.‘극한직업’ 영화내에서 등장하는 수원왕갈비통닭은 영화안팎으로 엄청난 인기를 과시했다. 유튜브와 커뮤니티등지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영화제작측에서 공개한 수원왕갈비통닭의 레시피대로 만들어먹는 영상이 인기를 끌었다.

누군가느 잘못알고 있는 알약복용법 [내부링크]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 내가 다 속상하다”, “이게 실제로 가능한 일인가?”, “진짜 저렇게 먹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신기하네”, “어떻게 저걸 그냥 먹지?”, “목구멍에서 진짜 아팠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27살 만난 연인의 중요성 [내부링크]

27살 만난 연인의 중요성

코로나바이러스속 포방터 돈까스의 근황 [내부링크]

사진 속에는 마스크를 쓴채 줄을 서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이 보였다.홍탁집은 “날씨가 잠시 주춤 하더니 다시 많이 추워진다고 하네요~특히나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시끌시끌한데~ㅠㅠ 감기 더더욱 조심하시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기다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때다! 다 버리자”…‘우한 폐렴’ 틈타 몰래 바다에 ‘방사능’ 뿌리는 일본 [내부링크]

우한폐렴 (코로나 바이러스) 문제로 많은 사람들이 바이러스의 심각성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다. 각국의 국민들이 두려움을 갖고 우한폐렴에 집중하는 가운데 , 이 틈을 틈타 몰래 방사능을 바다에 뿌리려는 것을 계획하는 일본의 정황이 밝혀졌다. 그들은 수년간 골치를 아파하고 있는 방사능을 해양에 방출하는 쪽으로 정책 방향을 잡아가고 있다. 일본의 매체인 NHK는 일본이 방사능 해결책으로 해양방출에 대해 더 확실히 시행할 수 있다’ 고 보도를 했다. 또한 지난 23일 열린 소위에선 방사능 오염물질에 대한 방안을 3가지를 제시했다. 1. 물로 희석 후 오염수를 기준치 이하로 낮춘 다음 바다로 흘려보낸다.2. 고온으로 가열을 한 뒤.......

야식으로 먹으면 안되는 음식들 [내부링크]

저걸 어떻게 안먹지... 참 힘들듯합니다

내일부터 마스크 매점매석시 '징역' [내부링크]

데일리한국 이윤희 기자] 5일부터 보건용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매점매석한 생산자와 판매자는 2년 이하 징역 또는 5000만원 이하의 벌금을 받게 된다.기획재정부는 보건용 마스크 및 손소독제 매점매석 행위 금지 등에 관한 ‘보건용 마스크 및 손소독제 매점매석 행위 금지 등에 관한 고시’를 5일 0시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해당 물품을 매점매석할 경우 2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적용 대상자는 생산자와 판매자다.매점매석의 판단 기준은 조사 당일을 기준으로 작년 월평균 판매량의 150%를 초과해 5일 이상 보관하는 행위를 말한다. 지난해 신규 사업자는 영업 시작일부터 조사 당.......

코로나 무증상 감염에 대한 연구결과 [내부링크]

18일(현지 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 보건 전문가들이 국제학술지 뉴잉글랜드 저널 오브 메디슨(NewEngland Journal of Medicine)에 코로나19에 대해 증상을 보이지 않는 사람들도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연구팀은 중국 후베이성 지역에 머물다가 독일로 긴급 이송돼 14일간 격리된 126명을 조사했고, 이 중 2명은 발열이나 기타 증상이 없었음에도 목에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검출됐다. 이어서 읽기 ( 클릭 )

신천지 잡아낸 회사 근황 [내부링크]

한 회사의 아침 조례가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2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엔 ‘우리 아빠 회사 근황’이라는 제목의 글이 인기를 끌었다. 이어서 읽기 ( 클릭 )

축구 레전드 메시의 팀소속 500승 달성 [내부링크]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FC 바르셀로나의 '살아있는 전설' 리오넬 메시가 또 하나의 금자탑을 세웠다. 바르셀로나 소속으로 개인 통산 500승을 달한 것이다.바르셀로나는 31일(한국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캄노우에서 열린 2019~20220 스페인 국왕컵(코파 델 레이) 16강 레가네스와 홈 경기에서 5-0으로 이겼다. 메시는 이날 선발 출전해 풀타임을 뛰며 2골 1도움을 기록, 팀의 8강 진출을 이끌었다.

비행기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 우한 페렴 " 피하려면 여기 앉으세요 [내부링크]

미국 에머리 대학교(Emory University)의 연구팀 플라이 헬시(FlyHealthy)에서는 바이러스를 피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기내에서 '창가 자리'에 앉으라고 권했습니다. 그리고 이 연구는 내셔널 지오그래픽에 의해 보도되기도 했죠.

당신이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 이색 ' ASMR [내부링크]

누리꾼들은 “나 첨 볼 땐 조회수 600정도라 찍은 사람들 고생 많이 했을텐데 아쉽다 했는데 72만이라니!!”, “와 이거 진짜 마약같아 그냥 계속 보게 됨…”, “영상미도 대박이야 그냥 한순간에 다 봄와 진짜 신기하고 아이디어 좋다”, “유해한 거라곤 1도 없고 더더더 퍼졌으몀 좋겠음”, “그냥 다큐같아 영상 자체도 잘만들었다.기관에서도 이제 퀄리티 잘 내네”, “오늘 잘때봐야지 헉헉”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현진 '새시즌' 준비하러 내달 2일 출국한다 [내부링크]

토론토 소속으로 새출발하는 류현진(33)이 이적 첫 스프링캠프를 위해 다시 미국으로 떠난다. 류현진선수가 다시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경 희대,신종코로나 때문에…졸업·입학식도 취소해 [내부링크]

대학교가 코로나 때문에 졸업,입학식도 취소할 정도면..

코로나 때문에.... 학생들의 아쉬운 " 미니 졸업식 " [내부링크]

신종코로나 확산 속 졸업식 풍경(부산=연합뉴스) 강덕철 기자

WHO " 국경을 막는것은 오히려 더 위험하다 " [내부링크]

[제네바 로이터=뉴스핌] 김선미 기자 = 세계보건기구(WHO)가 각국 정부는 자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자주권이 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신종 코로나) 확산에 맞서 사람의 이동과 교역이 가능하도록 국경을 열어놓아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삼성... 중국코로나 사태에 51억원 기부에 중국인들 칭찬 잇따라... [내부링크]

중국 삼성은 31일 신종 코로나 극복을 위해 중국에 3천만 위안(51억원 상당)을 기부한다고 밝혔다.삼성은 이날 웨이보(微博·중국판 트위터) 공식 계정에 의료용 마스크 100만 개와 방호복 1만 벌을 포함해 모두 3천만 위안의 구호 성금을 중국 홍십자회를 통해 기부한다고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하기위해선... 녹차·홍차 마셔요! [내부링크]

녹차의 '카테킨' 성분, 홍차의 '데아플라빈' 성분 항바이러스 효과 높아

현재 기준 ' 남성 지갑의 계급 '도 [내부링크]

# 남성지갑# 남성지갑 계급잘 모르는게 많네요.. ㅎㅎㅎ 그래도 신기합니다

변호사 약 2000 명이 선정한 최고의 판사들의 공통점 [내부링크]

변호사들이 판사에게 바라는 것은 ' 공정 ' 이었다.최악의 판사 유형으로는 ' 묻는 말에만 대답하라는 판사 '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신곡....하루에 1600만뷰 달성 [내부링크]

걸그룹 에버글로우의 신곡....하루에 1600만뷰 달성걸그룹 에버글로우가 매우 빠른 시간안에 1000만뷰를 넘겼습니다.

날강두 사건의 근황 [내부링크]

호날두 '노쇼' 논란과 관련해 주최사 '더패스타'가 민사소송에서 패했다. 이에 네티즌 역시 보상에 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4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인천지법 민사51단독 이재욱 판사는 축구경기 관중이 주최사 '더페스타'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원고 일부 승소 판결을 했다.축구경기 관중이 ' 더페스타'를 상대로 고소한 사건입니다

요즘 20대들의 저출산 위기 반응 [내부링크]

요즘 20대들 저출산 위기 반응

생각해보니 우리나라 사람이 정말 많네요 [내부링크]

5000천만 넘긴건 언제였더라...아직도 많아지고는 있는데 저출산이라 곧 줄어들것 같긴한데사진으로 보니 정말 놀랍습니다확인해보셔요

솔직한 배달의 민족 리뷰 ㅋㅋㅋ [내부링크]

‘할많하않 ㅋㅋㅋㅋㅋㅋ’ 최근 배달의민족 리뷰와 사장님의 불친절한 답글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서 논란이 되고있다.수제 버거집에서 지인들과 함께 후기가 좋다는 이유로 믿고 수제버거를 시켜먹고 후기를 적었는데 사장의 반응은 싸늘하고 비꼬는 듯한 답글이 달려 화제가 되었다.

[ 블로그 소개 ] 2020.01.30 #신입 블로거 [내부링크]

#신입 블로거#블로그 시작안녕하세요! 현재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블로거 "지시긴"입니다.제 닉네임을 보시면 알 수 있듯이닉네임은 "지식인"에서 따왔습니다 ㅎㅎ저 자신이 진짜 ' 지식인 ' 이 되고 싶은 점도 있고또한 네이버 지식인도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는 떠오르고 있는 뉴스나 재미있는 글들, 그리고 여러가지를 자세하게 분석해보는 글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신입블로거이지만 빛나는 미래를 향해 달려보겠습니다.서로이웃 추가 부탁드립니다~!!

나 처음시작하는 블로거야 [내부링크]

네 제목 그대로 글 처음 써보기 시작하는 블로거입니다. 사실 아이디를 만든지 얼마 안되서 그렇습니다.투뎃이 어느날 올라서 파워 블로거가 되어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