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831의 등록된 링크

 0083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0건입니다.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및 반품예약 [내부링크]

cj대한통운 배송조회 및 택배조회 cj대한통운 반품예약 방법 집에서 택배를 많이 시키는 요즈음 택배가 배송 지연되거나 어디쯤에 오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많은 업체에서 이용하는 cj대한통운 택배조회..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4분기 신청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무엇인가 경기도 청년 지원 사업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경기도에서 만 24세 되는 경기도 청년에게 청년기본수당 신청시 청년 년 취업 지원을 위해 분기별로 25만원을 지급해주는 제도가 있습..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3차 잡아바 [내부링크]

2020년도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3차 경기청년몰 잡아바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함 경기도일자리재단에서 청년 노동자 처우 개선과 복지 향상을 위해 시행중인 경기도 청년복지포인트 3차 모집 인원은 5천명입니다..

2020 인구주택총조사 안하면 [내부링크]

2020 인구주택총조사 안하면 어떻게 될까 2020 인구조사 거부 시 과태료 부과될까 2020년도에는 5년마다 실시하는 인구주택총조사를 하는데요. 2020 인구조사 표본으로 선정되었지만 안하면 과태료를 내야 할까..

신생아 목가누는 시기 [내부링크]

신생아 목가누는 시기 신생아 목가누기 언제할까? 신생아는 목근육이 발달하지 않아서 안을때 목을 제대로 잡아주지 않으면 뒤로 처져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엄마아빠들은 신생아 목가누는 시기가 언제인지 매우..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 [내부링크]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 법 신생아 딸꾹질하는 이유 신생아 딸꾹질하는 이유 신생아 딸꾹질하는 이유는 자연스런 생리현상이며 신생아의 신체구조가 미성숙해서 성인보다 자주합니다. 또한 신경발달이 불완전해서..

가을 제철 음식 및 11월 제철음식 [내부링크]

가을 제철 음식 및 11월 제철음식 가을 제철 과일 및 11월 제철과일 가을이 되면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두꺼운 옷을 꺼내게 되는데요. 날씨에 따라 몸과 마음이 쳐지면서 기분이 가라앉고 몸이 움츠러 들기도 합니..

귤 껍질 활용법 및 귤껍질 일반쓰레기 아님 [내부링크]

귤 껍질 활용법 귤껍질 일반쓰레기 아님 요즈음 제철음식으로 귤이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요. 저도 집에서 귤을 많이 까먹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귤은 과육뿐 아니라 껍질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

신생아 코막힘 및 코딱지 제거 [내부링크]

신생아 코막힘 코딱지 제거 방법 신생아 콧물 흡입기 신생아 코막힘 관리 신생아는 콧속 구조가 덜 발달되어서 공간이 비좁습니다. 코딱지가 생길 경우 코가 막히거나 숨쉬기 어려워서 관리가 필요합니다. 신생아..

신생아 용쓰기 언제까지 할까 해결법 [내부링크]

신생아 용쓰기 언제까지 할까 신생아 용쓰는 이유 신생아 용쓰기 아기를 키우다보면 아기 얼굴이 갑자기 빨개지고 얼굴에 오만가지 인상을 다 쓰고 온몸을 비틀대면서 낑낑대고 끙끙대는 행동을 할 때가 있는데..

신생아 분유양 알아보자 [내부링크]

신생아 분유양 알아보자 신생아 분유량 늘리기 신생아 분유양 하루에 1000cc 이하로 먹어야 할까요? 아니면 그 이상을 먹어야 할까요? 신생아 분유양 하루 1000cc 기준은 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몸무게 과잉인..

신생아 배앓이 증상 영아산통 해결방법 [내부링크]

신생아 배앓이 증상 영아산통 해결방법 분유 젖병 유산균 교체 및 배앓이 마사지 신생아 영아산통 신생아 중에 밤만되면 우는 아기가 있습니다. 정말 미칠 듯이 우는데 아무리 달래줘도 울음을 그치지 않아서 응..

신생아 젖병거부 극복 해결 방법 [내부링크]

신생아 젖병거부 원인 젖병거부 극복 해결 방법 평소에 젖병으로 분유를 잘 먹던 아기가 어느날부터 젖병을 싫어하고 화를 낸다면 엄마가 많이 걱정될텐데요. 오늘은 신생아 젖병거부 원인과 젖병거부 극복 방법..

단유하는법 : 엿기름 단유약 카보크림 냉찜질팩 [내부링크]

안아프고 안전하게 단유하는법 단유 엿기름 단유약 냉찜질팩 카보크림 굿바이밀티 시간을 두고 천천히 단유하거나 갑작스럽게 단유를 하는 사람이 있을텐데 오늘은 엄마가 모유수유 중단하는 단유하는 방법을 알..

유칼립투스 키우기 [내부링크]

유칼립투스 키우기 유칼립투스 온도 및 파종 미세먼지가 있을대 공기정화식물을 주로 키우는데 현대인들이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좋은 방법중 하나가 유칼립투스 키우기입니다. 유칼립투스는 정서를 안정시..

100원 이순신 영정 교체 검토중 [내부링크]

100원 이순신 영정 교체 친일화가 장우성 화백이 그렸으므로 교체 예정 이토히로부미 글씨가 담긴 머릿돌 처리 방식을 검토중인 한국은행이 친일화가가 그린 화폐 속 위인 영정을 새 그림으로 바꾼다고 합니다. ..

iptime 공유기 초기화 방법 2가지 [내부링크]

iptime 공유기 초기화 리셋 방법 iptime 공유기 비밀번호 모를때 192.168.0.1 iptime 공유기 연결로 인터넷에 접속할 때 끊어지거나 느린 경우가 있는데 무선 와이파이도 동일한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채널..

다들 스마트폰으로 무슨 게임을 하는걸까? 추천 [내부링크]

폰 게임 추천 스마트폰 게임 추천 폰게임추천 - 노바디즈 : 시체 처리반 매우 중요한 퍼즐 어드벤처 게임 입니다 암살자가 목표를 정했다면 누군가는 그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 노바디 시체 처리반 입니다..

신생아 모유수유 방법과 좋은점 트림 자세까지 [내부링크]

신생아 모유수유 방법과 좋은점 트림 자세까지 수유에 관한 이야기 엄마와 아이가 첫 번째 접촉은 젖을 먹이면서 이루어지게 됩니다 단지 아이를 키우기 위해 젖을 먹인다고는 결코 생각하지 마세요! 모유를 먹..

2020년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알림 [내부링크]

코로나 추석 인사말 2020년 코로나 추석 문구 민족 고유의 명절 2020 추석인데요. 언제나 그렇듯 빨간날 추석 연휴는 설레고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올해 추석은 코로나 때문에 마냥 기쁘지 않은데요. 2020년..

해독주스만들기 방법! 효과 및 부작용 [내부링크]

해독주스 만들기 방법 해독주스 부작용 효과 보관법 알아보자 요즘 불규칙적인 식습관과 인스턴트 음식으로 인해 우리 몸에 독소가 쌓이기 쉬운데요. 독소가 쌓이면 건강에 악영향을 끼치고 여드름이 나거나 피..

임테기 사용시기 및 임테기 희미한 두줄 [내부링크]

임테기 사용시기 및 임테기 희미한 두줄 임테기 반응시기 및 임테기 정확도 임테기 가격 임신을 기다리는 사람이나 임신을 원치 않는 사람에게 임신테스트기는 매우 필요한데요. 아기를 기다리는 예비맘이라면 임..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추천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7가지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추천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을 구성하는데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콜레스테롤 적정수치를 항상 유지해야 하는데 콜레스테롤은 세포막을 구성하는 주요성분이..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3차 신경통 [내부링크]

머리가 찌릿찌릿 아파요 3차 신경통 고혈압 경추성두통 머리가 찌릿찌릿 아픈 두통 원인에 여러가지가 있는데 대표적으로 편두통이 있습니다. 편두통은 증상이 짧으면 3-4시간 길면 3일동안 지속되면 머리가 찌..

임산부 눈떨림 원인 마그네슘 부족 [내부링크]

눈떨림 원인 이유 알아보자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한 한쪽 눈 떨림 누구나 한번쯤은 일상생활을 하다가 눈떨림 증상을 겪어보셨을 텐데요 금방 사라질 수도 있지만 오랜 시간 지속되면 매우 불편합니다. 눈 떨림..

공무원 직급표 및 직급보조비 [내부링크]

공무원 직급표 공무원 직급보조비 알아보자 일반직공무원 공무원 종류는 일반직공무원과 특정직 공무원으로 나뉘는데 일반직 공무원 중에서 행정 공무원이 대표적이며 교정직 공무원도 해당됩니다. 그 외 국회 공..

소형 suv 순위 : 셀토스 트레일 블레이저 등 [내부링크]

소형 suv 판매순위 알아보자 기아 셀토스, 쌍용 티볼리,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최근에 차박이나 캠핑 등 인기가 높아지면서 넓은 트렁크 공간을 보유하고 있는 실용적인 소형 suv 차량을 희망하는 사람이 많..

혈액순환 안될때 증상 [내부링크]

혈액순환이 안되면 나타나는 증상 혈액순환 안될때 증상 혈액은 세포에 영양소와 산소를 공급하는데 몸속 장기들은 혈액을 통한 산소 공급이 반드시 필요하며 조금만 줄어도 뇌와 심장 같은 장기는 큰 손상을 입..

마그네슘 부족증상 및 마그네슘 많은 음식 [내부링크]

마그네슘 많은 음식 마그네슘이 풍부한 음식 마그네슘 부족증상 개선하자 마그네슘 효능은 에너지 생성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뼈를 단단하게 만들어주며 뇌와 신경 조절에 영향을 줍니다. 마그네슘은 체내..

여성일자리구하기 시간제베이비시터 등 [내부링크]

50대 일자리 구하기 60대 일자리 구하기 여성 일자리 구하기 / 주부일자리구하기 우리나라 노인은 대부분 은퇴후 집에서 생활하는 경우가 많은데 요즘은 50대 일자리 구하기가 인기입니다. 오늘은 50대 일자리..

우체국 무인우편창구 및 편지봉투 쓰는법 [내부링크]

편지봉투 주소쓰는법 우체국 무인우편창구 요즈음 이메일이나 SNS를 많이 활용하다보니 손으로 직접 편지를 써서 누군가에게 소식을 전하는 일이 매우 드물어졌는데요. 오랜만에 편지봉투 쓰는법 대로 편지를 쓰려..

청년 목돈만들기 및 목돈모으기 [내부링크]

목돈 모으기 청년 목돈만들기 목돈 재테크방법 수익률이 높아도 평소에 나가는 돈이 많다면 목돈모으기 어렵습니다. 본인 소득에 맞게 어떻게 쓸지 목적과 내용이 분명한 계획을 세워서 불필요한 지출을 통제하고..

주택관리사 1차 합격률 및 시험일정 [내부링크]

주택관리사 합격률 전망 주택관리사 시험일정 및 시험과목 알아보기 주택관리사 하는일은 주민이 결정한 일을 집행하는 책임자로 주민의 편의를 위해 관리 업무를 주로 합니다. 주택관리사는 공동주택을 관리하..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소음 단점 및 장점 [내부링크]

창문형 에어컨 소음 단점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추천 창문형 에어컨은 실외기 없는 벽걸이 에어컨으로 실내기와 실외기 일체형 구조인데 실내기는 증발기 역할을 하고 실외기는 응축부 역할을 하며 실외 공기를..

육아 스트레스 해소법 1위 [내부링크]

직장인 스트레스 해소법 1위 육아 스트레스 해소법 스트레스를 받으면 심장이 빨리 뛰고 혈압이 상승하는 등의 신체적 반응을 보이는데 이는 만병의 근원입니다. 장기간 스트레스에 노출되면 불안함과 우울증 체..

지역주택조합 탈퇴 환불 절차 [내부링크]

지역주택조합 탈퇴 환불 지역주택조합 문제점 자격 절차 지역주택조합이란 토지가 없는 사람이 진행하는 주택사업으로 토지가 필요없고 규제가 덜해서 재건축 재개발과 더불어 사업이 활발하지만 기대감만큼 불..

소방관 진입창 설치기준 및 스티커 알아보자 [내부링크]

소방관 진입창 설치기준 소방관 진입창 스티커 의무 알아보자 2019년 말 건축법 및 피난규칙 개정으로 소방관 진입창 설치기준이 시행되었습니다. 소방관 진입창 설치기준 시행 전에는 성능 위주 설계 대상이나..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내부링크]

산업안전보건관리비 계상 및 사용기준 안전관리비 계상기준 및 사용가능 품목 안전관리비는 안전보건에 사용해야하며 이외로 사용하면 행정처벌을 받게 되므로 안전관리비 사용가능 품목을 두고 안전관리비 사용..

위험물 안전관리자 선임기준 직무교육 [내부링크]

안전관리자 선임기준 배치기준 안전관리자 직무교육 안전관리자 역할 우리나라에서는 각 사업장 근로자가 일을 하다가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여러 규칙을 법으로 규제하는데 사업장의 사업주는 전문성이 부..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 세트로 집콕하기 [내부링크]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 다이소 콩나물 키우기 세트 코로나19로 집에만 있는 요즈음 집에서 콩나물 키우기를 하며 아이들과 함께 콩나물 성장을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콩나물은 누구나 집에서 쉽게 키울..

달러 환전 한도 수수료 알아보자 [내부링크]

달러 환전 한도 알아보자 달러 환전 수수료 싸게하는 방법 환전이란 한국 돈을 외국 돈으로 바꾸거나 외국 돈을 한국 돈으로 바꾸는 것이며 환율이란 이 때 적용되는 교환비율입니다.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해 달..

키크는 스트레칭 & 성인 키크는법 [내부링크]

키크는 스트레칭 성인 키크는 법 & 키크는 음식 키 크는 방법으로 좋은 영양소를 많이 섭취해야 하는데 키크는 스트레칭을 통해 성장판을 자극는 것도 키크는 방법으로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보통 어린이 ..

코피 자주나는 아이 코피 멈추는 방법 [내부링크]

코피 자주 나는 아이 코피 안멈출때 코피 멈추는 방법 코피가 가끔 나는 경우에는 건강에 큰 문제가 없을 수 있지만 자주 코피가 난다면 몸에 이상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오늘은 코피자주나는아이 코..

미니비닐하우스 만들기 [내부링크]

비닐하우스 자재 설치비용 미니비닐하우스 만들기 미니비닐하우스 만들기 텃밭이나 옥상에 식물을 키울 용도로 미니비닐하우스를 만들고자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미니비닐하우스를 만들고자한다면 비닐과 활대..

협의이혼서류양식 합의이혼서류준비 [내부링크]

협의이혼서류양식 합의이혼서류준비 알아보자 이혼은 크게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부부 쌍방의 의견이 중요한데 양측 모두 이혼에 동의한다면 협의이혼으로 진행하며 일방의 유책 사유로 인해 청구를 하는 것..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단점 후기 [내부링크]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 SS 몽제 매트리스 단점 장점 후기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일반 매트리스처럼 푹 꺼지지 않아서 바닥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또한 침대 위에 몽제매트리스를 올리면 업그레이드에 좋은데..

동사무소 업무시간 및 무인발급기 시간 [내부링크]

동사무소 업무시간 알아보자 동사무소 점심시간 및 무인발급기 시간 민원처리를 하러 갈때 동사무소 업무시간을 모르면 헛걸음하기 쉽상이므로 제대로 알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동사무소는 요즘 주민센터 또는..

생산관리지역 이란 ? 건폐율 알아보자 [내부링크]

생산관리지역 이란 ? 생산관리지역 건폐율 생산관리지역에서 할 수 있는 행위 생산관리지역 이란 생산관리지역 이란 농업 임업 어업 및 생산 등을 위해 다양한 관리가 필요하거나 주변 용도지역과의 관계 등을 고..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기초노령연금 수급자격 알아보자 2020년 노령연금 수급자격 및 신청방법 노령연금이란 만 65세 이상 노인에게 국가에서 지급주는 연금으로 국가에 세금을 낸 만큼 돌려받아야 하는데 노령연금 제도는 물가 상승률..

나라장터 수의계약 사유서 및 장단점 [내부링크]

수의계약 사유서 및 장단점 나라장터 수의계약 수의계약이란 무엇이냐면 경쟁이나 입찰에 의하지 않고 상대편을 임의로 선택해서 체결하는 계약입니다. 다시말해서 내맘대로 상대를 지정하여 계약을 체결하는..

종부세 납부일 및 종부세 계산기 [내부링크]

종부세 납부일 및 기준일 종부세 계산기 종부세 대상 종부세란 종부세란 종합부동산세의 줄임말입니다. 종부세란 부동산 보유의 정도에 따라 과세되는 세금으로 종부세 기준일은 매년 6월 1일이고 국내에서 재..

연 2천만 원 이하 주택임대소득 소득세 신고 [내부링크]

연 2천만 원 이하 주택임대소득 소득세 신고 연 2000만원 이하 주택임대소득 과세 그동안 국세청에서 비과세해왔던 연 2천만 원 이하 주택임대소득 소득세 신고가 2019년부터 종합소득세 신고 대상이 되었습니다...

엉덩이 근육강화운동 : 케켈운동 뒷꿈치 들기 [내부링크]

엉덩이 근육강화운동 케켈운동 뒷꿈치 들기 킥백 브릿지 스쿼트 엉덩이 근육은 허리와 골반 및 대퇴를 잡아주므로 척추를 바로 세우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엉덩이 근육 키우는 운동을 하면 좋은데 엉덩이 근육..

아마존 직구방법 [내부링크]

아마존 직구방법 아마존 회원가입 및 결제카드 요즘 온라인 쇼핑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마존 해외직구 사이트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판매하는 글로벌 시..

수면 대장내시경 비용 + 대장내시경 금식시간 [내부링크]

대장내시경 비용 + 수면대장내시경 비용 대장내시경 금식시간 및 검사시간 대장암은 국내에서 위암 다음 2번째로 많이 발병합니다. 대장은 암이 생겨도 초기에 특별한 증상이 없으므로 조기발견이 어렵습니다...

종합비타민 순위 : 아로나민 씨플러스 센트룸 포우먼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순위 20대 종합비타민 천연종합비타민 요즈음 혼자 사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식생활이 불규칙적이고 과일이나 채소 등 영양가있는 음식을 매 끼니 섭취하기 어려우므로 주로 종합비타민을 섭취합니다...

아파트 태양광 설치비용 및 태양광 대여사업 [내부링크]

아파트 태양광 설치비용 주택용 태양광설치 및 태양광 대여사업 태양광은 매년 여름에 전기세가 20만원이 넘는 등 전기세가 많이 나오는 집이라면 충분히 고려해볼만한데 이전에는 태양광 설치비용이 비쌌지만..

몽제 매트리스 단점 및 장점과 할인 매장 [내부링크]

몽제 매트리스 단점 및 장점 몽제매트리스 할인 매장 후기 저는 허리가 불편해서 잘 때 뒤척이느라 깊은 잠을 자지 못했으나 몽제 매트리스를 쓰고 숙면을 하게되고 상쾌해졌습니다. 허리 아픈 사람들을 위한 몽..

제네시스 g80 결함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결함 (엔진 터보 경고등 불량) 제네시스 g80 리콜 및 무상수리 제네시스 g80 결함 문제로 논란이었던 현대자동차가 제네시스 G80 무상수리를 실시하기로 했습니다. 이로 인해 g80 엔진 결함 등의 문..

퇴행성 무릎 관절염 증상 치료 방법 [내부링크]

퇴행성 무릎 관절염 치료 방법 무릎관절염 증상 및 원인 나이가 들면 무릎 관절이 아프고 시린 느낌이 발생하는데 대부분 이를 퇴행성 무릎 관절염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릎관절염 원인 및 증상과 치료방법에 대해..

치매 유전되는가? 치매 예방법 및 치매 원인 [내부링크]

치매란 어떤 병인가? 치매 예방법 및 치매 유전 원인 우리나라  65세 이상 노인중 치매를 겪는 노인은 10%이상입니다. 치매 원인은 뇌기능 손상을 일으키는 것인데 알츠하이머성 치매를 포함한 뇌 관련 장애를..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및 카카오뱅크 예금 이율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한도  페퍼저축은행 금리 등 예금이자 높은 은행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이자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계좌 잔고 중 일부 금액을 결제하거나 이체할 수 없도록 출금되지 않도록..

2020년 최저시급 계산기 2020년 최저월급 2021년 최저시급 [내부링크]

2020년 최저시급 계산기 2020년 최저월급 세후 및 2020년 최저 연봉 최저시급은 근로자가 근로활동을 하는 댓가로 고용주가 지급해주는 급여인데 일의 강도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최근에 최저시급이 많이 올..

법인설립절차 및 법인설립요건과 장점 [내부링크]

법인 설립 절차 및 법인설립 요건 법인설립 서류 및 장점 법인 설립 장점 법인 설립 장점은 세금 절약이 가능합니다. 매출이 매출이 커지면 세금이 부담스러운데 개인소득세는 최대 40%이지만 법인세율은 최대 22..

브레이크오일 교체주기 및 브레이크오일 교체비용 [내부링크]

브레이크오일 교체주기 브레이크오일 교체비용 대부분의 차주들이 엔진오일 교체주기에는 관심이 많은 반면에 브레이크오일 교체시기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하고 관리도 소홀합니다. 엔진오일 처럼 짧은 주기로..

엔진오일 교환주기 및 엔진오일 교환비용 [내부링크]

엔진오일 교환주기 엔진오일 교환비용 엔진오일은 자동차의 혈액같은 역할을 하는데 자동차 엔진 내부에서 쇠가 녹스는 것을 방지하고 엔진 내부를 깨끗하게 하는 작용과 엔진 과열을 방지하는 냉각 작용을 하..

서울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순위 [내부링크]

사이버대학교 순위 알아보자 서울사이버대학교 경희사이버대학교 한양사이버대학교 사이버대학은 인터넷을 통해 강의를 듣고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방식을 제공하는 대학으로 온라인 대학이라고도 합니..

1종보통 운전가능차량 및 2종보통 운전가능차량 [내부링크]

1종보통 운전가능차량 및 2종보통 운전가능차량 1종 특수면허 및 1종대형면허 2종 소형면허 자동차 운전면허는 1종과 2종이 있는데 흔히 수동은 1종 오토는 2종 정도로 생각합니다. 면허 분류는 과거 사업용 차..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내부링크]

국민연금 납입기간 가입대상 수령나이 국민연금 납부액 조회 및 예상수령액 국민연금은 정부가 운영하는 공적 연금제도로 국민이 소득활동을 하며 납부한 보험료를 기초로 하면서 나이가 들어 질병 또는 사고로..

국산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및 단점 알아보자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및 단점 국산 하이브리드 자동차 추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연간 판매량이 10만대를 넘는 인기가 많은 친환경 자동차인데요.  오늘은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점 및 단점과 현재 판매되고..

낮은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낮은 HDL 콜레스테롤 높이는 방법 hdl 고밀도 콜레스테롤 이란 무엇인가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의 세포막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물질로 성호르몬과 비타민D의 재료가 되며 담즙을 만드는 데 필요합니다. 독소를..

cr2건전지 및 리튬건전지 cr2032 다이소 편의점 판매 [내부링크]

건전지 종류 및 건전지 용도 cr2건전지 cr2032건전지 lr41건전지 lr44건전지 등 건전지는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물품인데 TV리모콘이나 도어락 시계 등에 건전지가 많이 사용됩니다. 건전지 종류는 많고 형태와..

맥북 한영전환 맥북 한자키 입력 및 키보드 한영전환 [내부링크]

맥북 한영전환 방법 맥북 한자변환 방법 키보드 한영전환 안될때 해결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키보드 한영전환 안될때 누구나 겪으신 적 있으실텐데요. 키보드 한영전환 안될때 특별히 장치에 이상이 있..

본인부담금 상한제 및 요양병원 본인부담금 환급금 [내부링크]

요양병원 본인부담금 상한제 본인부담금 환급금 노인 인구가 증가하면서 요양병원도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요양병원은 의사와 간호사가 상주하는 의료기관으로 일반병원과 다른 점은 수술은 하지 않으면서 보..

대상포진 전염성 및 허벅지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대상포진 전염성 및 원인 치료기간 대상포진 초기증상 및 대상포진 예방접종 대상포진은 어렸을때 걸렸던 수두 바이러스가 몸에서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성인이 되면서 면역력이 약해졌을 때 다시 활성화 되는 것..

공증 효력 및 공증 강제집행 및 공증시 필요서류 [내부링크]

공증 효력 및 공증 강제집행 공증 수수료 비용 및 공증시 필요서류 공증이란 공적인 증거를 뜻하는데 법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는 중요한 거래나 계약 등 여러가지 상황을 공적인 증서를 만들어 두어서 차후에..

여자 왼쪽 옆구리 통증 및 여자 오른쪽 옆구리 통증 원인 [내부링크]

여자 왼쪽 옆구리 통증 원인 알아보자 여자 오른쪽 옆구리 통증 및 남자 왼쪽 옆구리 통증 옆구리 통증을 가끔 느낄 수는 있는데 통증이 지속되면 다른 질환이 생긴 것은 아닌지 의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미션오일 교체주기 및 미션오일 교체비용 [내부링크]

미션오일 교체주기 미션오일 교체비용 알아보자 운전자들 대다수가 엔진오일이나 브레이크 오일 교체주기에는 신경을 쓰지만 미션오일 교체주기에 대해 무관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미션오일 교체주기는 엔진오일..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및 자동차 취득세율 [내부링크]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기 자동차 취득세율 및 경차 취등록세 자동차를 구입하면 세금을 내야하는데 이것을 자동차 취등록세 또는 자동차 취득세라고 합니다. 자동차 취등록세 계산법은 자동차 구입 당시 차량 가액..

프로바이오틱스 복용법 공복 및 부작용 효능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복용법 프로바이오틱스 부작용 및 효능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 내 유익균을 늘려주며 유해균을 억제하여 변비같은 배변 장애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최근 장 건강과..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및 기미 주근깨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얼굴 기미 없애는 방법 집에서 기미 주근깨 없애는 방법 기미 생기는 이유 기미 생기는 이유는 다양한데 기미 주근깨 같은 갈색반점은 주로 이마나 뺨 윗입술 목에 나타나는 피부의 색소침착입니다. 기미는 보기..

2020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및 단점 장점 [내부링크]

니로 하이브리드 단점 및 장점 2020 니로 하이브리드 가격 연비 기아자동차에서 출시한 2020 니로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국내 suv 모델로 매우 인기 많습니다. 넓은 공간이 실용적이며  안정적인 장점이 있고 연비..

공인중개사 연봉 전망 및 시험일정 시험과목 응시료 [내부링크]

공인중개사 연봉 및 전망 공인중개사 응시료 시험일정 시험과목 많은 사람이 정년퇴직 후에도 계속 일하기를 원하지만 나이가 들어서는 일자리 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나마 전문지식을 활용할 수 있는 일 중..

고소장 쓰는법 및 형사고소장 양식 작성법 [내부링크]

고소장 쓰는법 형사고소장 양식 및 작성법 고소란 범죄의 피해자가 경찰청이나 검찰청 등 수사기관에 범죄사실을 신고하여 범인의 처벌을 구하는 의사표시를 말하는 것인데 단순한 범죄 신고와 다릅니다. 모든 범..

보전관리지역 건폐율 건축행위 태양광 가능한가 [내부링크]

보전관리지역이란 무엇인가 보전관리지역 건폐율 용적율 및 건축행위 보전관리지역이란 관리지역으로 자연환경을 보호하거나 산림을 보호하거나 수질오염 방지 녹지공간 확보를 통해 생태계를 보전하는 등 보전이..

탄산수 부작용 알아보자. 탄산수 세안 효능은? [내부링크]

탄산수 부작용 알아봅시다. 탄산수 세안 효능 (빅토리아 탄산수 등) 탄산수는 소화가 안 될 때 먹으면 탄산음료와 비슷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데요. 오늘은 탄산수와 탄산음료 차이점..

손톱 세로줄 가로줄 및 손톱 흰반점 갈라짐 원인 [내부링크]

손톱으로 보는 건강상태, 손톱 물어뜯기 방지제 손톱 세로줄 가로줄 생기는 이유, 손톱 흰반점 갈라짐 손톱의 모양 및 색상은 신체의 창문 역할을 하며 일부 손톱에 나타나는 증상을 통해 암을 포함한 만성 질환..

장기렌트카 장단점 확실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장기렌트카 장단점 알아봅시다 장기렌트카 단점 및 장점 장기렌트카는 매년 이용자가 15%정도 증가하고 있으며 렌트카 시장의 규모가 커지고 있고 공급처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자차를 소유하는 것보다..

사직서 양식 쓰는법, 권고사직 사직서 안쓰면 [내부링크]

사직서 안쓰면 될까요? 사직서 양식 및 사직서 쓰는법 많은 사람들이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또는 개인사정 등의 이유로 회사를 퇴사하는 순간이 오게 됩니다. 오늘은 많은 고민끝에 사직서를 작성하실 분들을 위..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및 부작용 효능 [내부링크]

프리바이오틱스 먹는법 프리바이오틱스 부작용 및 효능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비해 유산균을 6배 가량이나 더 많이 생성하는데 건강한 어른을 대상으로 시험한 결과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을 제대로..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삼성핸드폰 위치추적 [내부링크]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 삼성 핸드폰 위치추적 어플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휴대폰을 잃어버렸을 때 유용한 휴대폰 위치추적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할 경우 구글 계..

새집증후군 두드러기 제거방법 셀프 베이크아웃 [내부링크]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 새집 베이크아웃 방법 새집증후군 두드러기 아토피 증상 새집으로 이사한 후 이유없이 눈이 따갑거나 두통과 피로감이 나타난 경험이 있다면 새집 증후군을 겪은 것입니다. 새로 지은 건..

소변에 거품이 나는 이유 - 단백뇨 원인 치료 증상 [내부링크]

소변에 거품이 나는 이유 단백뇨 원인 치료 증상 알아보자 소변에 거품이 많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고기 등 단백질을 많이 섭취해서 일시적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과도한 운동을 하거나 오래 서있을때..

자소서 쓰는법 지원동기 및 입사 후 포부 예시 [내부링크]

자소서 쓰는법 (자기소개서 잘 쓰는법) 자소서 성장과정 성격장단점 지원동기 입사후포부 예시  자기소개서를 줄여서 자소서라고 하는데 자소서는 개인의 특성을 보여주는 중요한 참고자료입니다. 자소서 양식..

연차수당 계산법 및 근로기준법 연차 개수 [내부링크]

근로기준법 연차 개수 연차수당 계산법 및 지급기준 퇴사시 연차수당 미지급 ? NO 회사는 근로기준법에 따라 근로자에게 연차를 반드시 제공해야 하는데 오늘은 근로기준법 상 연차 개수가 몇개인지와 연차수당..

삼척 일미담 : 삼척 쏠비치 근처 맛집 추천 [내부링크]

강원도 삼척 쏠비치 맛집 추천 삼척 일미담 한정식집 강원도 삼척 맛집으로 일미담을 추천합니다. 얼마전에 삼척쏠비치에 놀러갔는데 삼척쏠비치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가 일미담이 맛있다고해서 점심식사를 하기..

삼척쏠비치 대게 맛집 삼척 보스대게 가격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척쏠비치 맛집 보스대게 다녀오다. 삼척 보스대게 가격 알아보자 얼마전에 여름휴가로 삼척쏠비치 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삼척쏠비치 근처에 있는 맛집을 찾다가 보스대게가 푸짐하고 맛있다고 하길래 다녀왔..

충주 청년축산 세일. 충주 정육점 소고기 굿 [내부링크]

충주 청년축산 오픈 충주 정육점 최고 ! 신뢰 청결 정직 보장 충주 청년축산 오픈 세일 기간 : 2020년 7월 7일(화) ~ 7월 24일(금) 2만원 이상 구매시 반찬통 증정합니다. 충주 청년축산 위치 : 연수주공아파트..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 당첨금과 추첨일 알아보자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 실수령액 당첨금 알아보자 연금복권 720 세금과 추첨일 당첨확인 2011년 7월6일 1회를 시작으로 진행되었던 연금복권 520이 2020년 4월29일 461회차를 끝으로 판매를 종료했습니다. 연금복권 520은..

제네시스 gv80 결함 사고 및 리콜과 무상수리 [내부링크]

제네시스 gv80 결함 사고 알아보자 제네시스 g80 리콜 및 무상수리 제네시스 G80은 새로운 디자인과 편의 장비로 무장하여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디자인은 수입차와 견주어도 될 정도였고 적용된..

더뉴그랜저 결함 : 그랜저2.5 엔진오일 감소 [내부링크]

신형그랜저 더뉴그랜저 결함 그랜저2.5 결함 : 엔진오일 감소 및 소음문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자동차인 현대 그랜저는 지난 3달 연속 국산차 판매량 1위를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인기와 달리 더뉴그..

르노 xm3 결함 시동꺼짐 배터리 리콜 알아보자 [내부링크]

르노삼성 xm3 결함 리콜 xm3 시동꺼짐 엔진결함 배터리 소음 경고등 르노 삼성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xm3는 불경기속에서도 반응이 호의적입니다. xm3는 누적 계약대수가 1만 6천대를 돌파했는데 인기 소형SUV인..

상속세 면제한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상속세 면제 한도 자녀 상속세 면제한도액 불가피하게 가족이 세상을 떠나서 재산을 남길 때 상속을 받게 되면 내가 해당 금액을 모두 받는 것이 아닙니다. 상속을 받게 되면 적지 않은 양의 상속세를 내야하는..

분양권 양도소득세 계산기 신고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분양권 양도소득세 계산기 분양권 양도소득세율 및 신고방법 양도소득세란 양도소득세란 토지나 건물 등 고정자산의 영업권과 특정시설물의 이용권 등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타 재산의 소유권 양도에 따라 생기..

전입신고 세대주 분리 방법, 아파트 알아보자 [내부링크]

세대주 분리방법, 아파트 전입신고 세대주 조건 및 부부세대주 분리 세대주란 세대주란 세대의 주인으로서 동일한 주소에서 생계를 같이하는 집단의 대표자 또는 관리자를 뜻합니다. 세대를 구성하는 가족 범위에..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지급일 및 청년지원금 사용처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3분기 지급일 경기도 청년지원금 사용처 및 사용기간 경기도 청년기본소득이란 행복 추구 및 삶의 질 향상 등 청년의 사회적 기본권을 보장하기 위해 분기별로 25만원 씩 연 100만원을 지급..

합의이혼 절차 및 이혼소송 절차 서류준비 [내부링크]

합의이혼 절차 이혼소송절차 이혼종류 및 이혼서류준비 이혼소송 절차 평생 함께 하고싶은 마음으로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 많은 부부가 이혼을 합니다. 서로 맞지 않는 성격이나 몰랐던 상대..

합의이혼 재산분할 - 퇴직금 채무 등 이혼시 재산분할 [내부링크]

합의이혼 재산분할 이혼 재산분할 비율 이혼 재산분할 이혼하는 부부가 혼인기간 중 공동으로 형성한 재산을 기여도에 따라 분할하는 것이 이혼 재산분할입니다. 재산분할 청구권이란 이혼한 부부 일방이 상대..

2020 양육비 산정기준표 및 양육비 미지급 소멸시효 [내부링크]

2020 양육비 산정기준표 양육비 안주는 아빠들 양육비 미지급 소멸시효 청구소송 이혼할 때 미성년 자녀를 누가 양육할 것이며 양육비를 얼마나 줄 것인가는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양육비란 의식주에..

농사직불금 신청자격 및 농지 직불금 신청기간 [내부링크]

농사 직불금 신청자격 농지 직불금 중 밭직불금 신청기간 직불금이란 직불금이란 농민에게 농사 등 경작 손실을 정부가 보조해주는 보조금입니다. 직불금 신청은 농업 경영체 신규 변 등록과 쌀 밭 직불금과 조건..

농막 허가를 위한 농막 신고절차 및 6평 농막 가격 [내부링크]

농막 허가를 위한 농막 설치 기준 농막 신고절차 및 서류 농막이란 농막이란 농작업에 필요한 농자재 및 농기계의 보관과 수확 농산물 간이처리 또는 농업중 휴식을 위해 설치하는 시설로 면적 6평 이하의 주거..

농지원부 혜택 및 농지원부 발급 신청서류 [내부링크]

농지원부 혜택 및 농지원부 신청 서류 농지원부 발급 만드는법 농지원부란 농지원부란 행정기관에서 해당 농지에 대한 세대별 농지 소유자, 내용, 이용실태 및 경작 등을 파악해서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이용하기..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및 직장인 건강검진 항목 [내부링크]

2020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국가건강검진 대상자 및 직장인 건강검진 항목 나라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국가건강검진 대상자가 기존에 직장가입자 또는 지역가입자의 세대주 뿐이었지만 2019년부터 직장가입자의..

폐경기 초기증상 및 폐경기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폐경기 초기증상 및 폐경기에 좋은 음식 폐경기를 극복하기 위한 운동 폐경은 여성의 월경이 영구적으로 중지되는 것인데 생리적으로 매달 난소에서 발생하던 배란이 더이상 일어나지 않고 호르몬 분비가 감소하..

두통이 지속되면? 경추성 두통 스트레스성 두통 저혈당 두통 [내부링크]

두통이 지속되면 원인을 찾자 경추성 두통 스트레스성 두통 저혈당 두통 원발성 두통 고민이 많거나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못해서 점차 내부에 쌓이면 머리가 지끈거리고 아플 수 있는데요. 예전에는 이러한 증상..

아기 철분 부족 증상 및 철분이 많은 음식 [내부링크]

아기 철분 부족 증상 철분이 많은 음식 빈혈은 혈액 속의 헤모글로빈이 부족해지면서 몸으로 산소 운반이 원활하게 되지 못해서 현기증 또는 어지러움과 피로감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빈혈은 헤모글로빈을 구성..

입술포진 원인 및 입술포진 연고 아시클로버 [내부링크]

입술 포진 원인 및 전염 입술포진 물집 연고 아시클로버 입술 포진은 헤르페스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생기는 질환으로 입술에 많이 발생하고 물집이 생깁니다. 우리나라 사람 대부분이 입술 포진을 경험할 정도로..

위암 초기증상 및 위암 예방 가이드 [내부링크]

위암 초기증상 및 생존율 위암 증상들 및 위암 예방 가이드 우리나라 위암 발병률은 전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맵고 짠 음식을 먹는 식습관의 영향이 큽니다. 현대인의 식습관 및 생활습관 변화로 인해 위..

중성지방 낮추는법 중성지방 낮추는 음식 [내부링크]

중성지방 낮추는법 중성지방 수치 낮추는 움삭 중성지방 수치가 뭔가요? 중성지방이란 몸속에 있는 혈액과 간에 생성되는 지방을 말하는데 중성지방이 많으면 LDL콜레스테롤이 증가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정..

여자 맹장 위치 및 남자 맹장 위치 [내부링크]

여자 맹장 위치 및 남자 맹장 위치 맹장염 원인 및 증상 진단 치료 갑자기 복통을 호소하고 맹장이 터져서 수술하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맹장 위치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보고 남자 맹장 위치와 여자..

충주 로드파일럿 퀵 음식 배달대행 안전과 신속한 서비스 [내부링크]

충주 로드파일럿 배달대행 가맹점주님이 믿고 맡길 수 있는 로드파일럿 배달대행 서비스 고객님들이 반겨주는 정성을 담아 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로드파일럿 위치 주소 : 충북 충주시 성내동 91 영업시간 : 매..

개미퇴치법 개미없애는법 : 붕산 치약 소금 고무줄 [내부링크]

집개미퇴치법 개미없애는법 개미 붕산 고무줄 소금 치약 싫어함 개미는 한번 집에 유입되면 기하급수적으로 번식해서 많아지는데요. 개미가 한번 생기면 잡아도 끊임없이 밀려들어 없애기가 쉽지 않습니다. 오늘..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청소방법 설치비용 및 장단점 [내부링크]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청소방법 시스템에어컨 설치비용 및 장단점 시스템에어컨은 1대의 실외기에 여러 대의 실내기를 연결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스탠드형도 있고 벽걸이형도 있습니다. 가정용 시스템에어컨은 대..

당뇨약 발암물질 메트포르민 판매중지 부작용 [내부링크]

당뇨약 발암물질 판매중지 당뇨약 메트포르민 부작용 당뇨병 치료제인 당뇨약 중 메트포르민 성분으로 제조한 31품목에서 발암물질이 검출되어 제조 및 판매가 중지 되었습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이 소식을 듣고..

당뇨 증상 손저림 시력저하 소변거품 어지러움 체중감소 [내부링크]

당뇨 증상 10가지 및 합병증 어지러움 손저림 시력저하 소변거품 체중감소 증가 요즘 당뇨 환자가 많이 생기고 있는데 당뇨 초기증상이 있어도 알아차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당 수치가 오르면 정상수치로 떨어뜨리..

삼성무풍에어컨 곰팡이 냄새 (무풍에어컨 단점 및 장점) [내부링크]

무풍에어컨 장단점 냄새 소음 청소 삼성무풍에어컨 곰팡이 & 전기세 무풍에어컨은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주로 많이 사용하는데 차가운 에어컨 바람을 직접 맞기가 부담스러워서 선택합니다. 무풍에어컨은 디자인이..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 및 주차대행 요금 [내부링크]

김포공항 주차비 할인방법 김포공항 주차대행 요금 주차료 김포공항은 국내선과 국제선비행을 위해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총 4개의 주차장이 있고 주차장마다 주차료 차이가 있는데요. ..

담낭암 생존율 및 담낭암 증상 : 담낭 제거 [내부링크]

담낭암 증상 및 담낭암 생존율 담낭암 초기증상 및 담낭암 말기 담낭제거 담낭(쓸개) 간에서 만들어진 담즙이 십이지장으로 흘러가는 관 형태의 구조를 담관 또는 담도라고 하고 담즙을 일시적으로 저장하는 장기..

인후통 뜻 원인 및 코로나 인후통 증상 정도 치료 [내부링크]

코로나 19 증상 인후통 코로나 인후통 무슨 상관일까 ? 인후통 뜻 최근에 유행인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많은 분들이 걱정이 많으실텐데요. 일반감기와 코로나19를 구분하는 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도 많습니..

얼굴 편평사마귀 원인 및 레이저 면역 치료 [내부링크]

편평사마귀 원인 및 치료방법 얼굴편평사마귀 레이저 면역치료 편평사마귀란 표면이 편평하고 좁쌀 여드름처럼 물집이 올라오는 사마귀입니다. 편평사마귀는 바이러스성이라서 확산 속도가 빠르고 바이러스에 민..

2020년 청년저축계좌 2차 신청기간 및 발표 (조건,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저축계좌 조건 및 신청 방법 청년저축계좌 2차 신청기간 및 1차 발표일(6/18) 청년저축계좌는 청년이 매달 10만원씩 3년간 360만원 저금하면 1440만원으로 돌려주는 제도인데 근로복지공단에서 시행하는 제도..

가지급금이란? 대표이사 가지급금 죽이기 [내부링크]

대표이사 가지급금 죽이기 법인 가지급금 이란 무엇인가? 가지급금이란 실제로 현금 지출이 있었지만 거래 내용이 불분명하거나 거래가 안전하게 종결되지 않아서 계정과목이나 금액이 미확정 상태인 경우 회계장..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및 원인 치료 갑상선 좋은음식 [내부링크]

갑상선 기능 저하증 증상 갑상선기능 저하증 원인 및 치료방법 갑상선 호르몬의 생성 농도가 저하되어 체내에 갑상선 호르몬 농도가 줄어든 상태가되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인데요. 갑상선기능저하증에 걸리면 피..

단기간 살빼기 : GM다이어트 덴마크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효과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단기간 살빼기 : GM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어느덧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면서 단기간 살빼기 위해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알아보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요. 단기간 살빼기는 ..

여자 근육량 늘리기 / 근육량 늘리는 음식 [내부링크]

근육량 늘리는 방법 근육량 늘리는 음식을 통해 여자 근육량 늘리기 같은 양의 음식을 먹어도 근육량이 많으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서 소비하는 열량이 늘어나고 체중조절에 효과적이므로 살이 덜 찝니다. 많이 먹..

고혈압 증상 및 고혈압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고혈압 원인 및 고혈압 낮추는 방법 고혈압 증상 : 어지러움 두통 등 고혈압이란 혈관에 가해지는 혈류의 압력이 높은 것인데 고혈압은 관상동맥질환과 뇌졸중, 신부전 등 전신에 걸쳐 다양한 합병증을 일으키므..

공복혈당 정상수치 및 공복혈당 낮추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공복혈당 정상수치 얼마일까요 ? 공복혈당 낮추기 위한 방법 당뇨 증상은 목이 자주 마르거나 화장실 가는 횟수가 늘어나거나 공복감으로 인해 식욕이 증가하면 의심할 수 있습니다. 당뇨에 걸리면 운동 및 식이..

자동차 검사비용 및 과태료 자동차검사 예약 및 자동차 검사소 [내부링크]

자동차 검사비용 및 할인방법 자동차검사 과태료 자동차검사 예약 및 소요시간과 자동차검사소 알아보자. 자동차 검사는 본인이 운행중인 자동차의 안전 적합여부 및 배출가스 허용 기준 준수 여부 등 확인을 통..

오십견 증상 및 오십견 치료방법 (유착성관절낭염) [내부링크]

오십견 증상 및 원인 오십견 치료방법 (유착성관절낭염) 오십견이란 오십견이란 어깨 통증과 함께 어깨 관절이 굳어지며 운동제한이 발생하는데 회전근개 질환을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운동량이 떨어짐으로..

자동차 세금표 연납 신청 및 자동차 세금계산기 [내부링크]

자동차세금표 및 자동차세금계산기 자동차세 연납 신청 할인방법 자동차세는 자동차 소유에 대한 재산적 과세와 도로 손상과 환경오염에 대한 부담금적 과세의 성격을 갖고 있데 자동차를 소유한 납세 의무자라면..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 빈혈 부종 소화불량 [내부링크]

신장이 안좋으면 나타나는 증상 신장증상이 안좋을때 증상 알려드립니다. 신장은 우리 몸에 해로운 것은 걸러주고 이로운 것은 몸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유지하며 소변을 만들어서 수분을 배출시키는데요. 우리..

법인인감증명서 발급처 무인발급기 유효기간 [내부링크]

법인인감증명서 발급처 무인발급기 위치 법인인감증명서 유효기간 개인 인감증명서는 주민센터 동사무소를 방문하면 발급 가능하지만 법인인감증명서는 등기소를 방문하거나 무인발급기로 발급해야 합니다. 법인..

심장이 두근거려요 가슴이 두근거려요 증상 및 원인 [내부링크]

가슴이 두근거려요 심장이 크게 뛰어요 심장이 두근거리는 증상 원인 알아보자 심장이 갑자기 두근두근 거리거나 빨리 뛰는 증상이 느껴진다면 병원에 가보는 것이 좋은데요. 스트레스를 받거나 몸이 안좋을 때..

방아쇠수지증후군 드퀘르벵 힘줄윤활막염 등 손가락 마디 통증 [내부링크]

새끼손가락 마디 통증 및 엄지손가락 마디 통증 손가락 마디 통증 원인 및 치료방법 컴퓨터로 매일 같은 일을 반복하는 사무직 직장인들에게 손가락 마디 통증은 흔한 질환인데요. 손가락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은..

실업급여 조기재취업수당 조건 및 조기취업수당 신청 [내부링크]

실업급여 조기재취업수당 신청방법 조기취업수당 조건 및 계산 금액 실업급여는 고용보험에 가입한 근로자가 실직해서 재취업 활동하는 기간에 소정의 급여를 지금함으로써 실업으로 인한 생계불안을 극복하고 생..

불면증에 좋은 음식 / 불면증에 좋은 차 [내부링크]

불면증에 좋은 음식 및 불면증에 좋은 차 잠 잘오게 하는 음식 소개합니다. 걱정이 많은 사람은 밤에 잠을 잘 못이루는 경우가 많은데요. 숙면을 하는 것은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등 삶의 질을 높입니다. 불면..

기력이 없을때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 7가지 [내부링크]

기력 없을때 먹으면 좋은 기력회복음식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 BEST 7 무더운 여름이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더운 여름날 기력 없을때 많으시죠? 오늘은 기력이 없을때 먹으면 좋은 기력회복음식을 7가지 추천하도..

생리통 심할때 완화방법 생리통에 좋은 차 [내부링크]

생리통 심할때 완화방법 생리통에 좋은 음식 / 생리통에 좋은 차 여성이라면 한달에 한번씩 오는 생리가 귀찮은데 생리와 함께 찾아오는 생리통은 더 짜증납니다. 생리통 증상은 허리와 골반이 뒤틀릴 것 같은..

노니 부작용 및 노니 당뇨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노니의 부작용 및 효능 당뇨 및 암예방에 좋다 노니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알아봅시다. 노니는 염증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서 인기있는 건강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데요, 노니 잎은 아주 큰 아열대성..

주택임대사업자 혜택 건강보험료 감면 등 [내부링크]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장점 및 단점 주택임대사업자 혜택 : 건강보험료 감면 및 세제혜택 주택임대사업자란 공공주택 사업자가 아닌데 1호 이상 민간임대주택을 취득해서 임대사업 할 목적으로 민간임대주택에 관..

강직성 척추염 증상 및 완치 치료 방법 [내부링크]

강직성 척추염 완치를 위한 치료 방법 강직성 척추염 증상 원인 및 예방법 강직성 척추염은 척추에 염증이 생겨서 점차 척추의 마디가 굳어지는 만성적인 척추관절병증인데 척추가 뻣뻣하게 굳는 무서운 질환입..

대장암 초기증상 및 생존율 높이는 예방법 [내부링크]

대장암 초기증상 혈변 설사 방귀냄새 대장암 생존율 높이는 예방법 알려드립니다. 대장암은 한국인 암사망 원인 중 3위이며, 암 발생률 2위인 매우 위험한 질병입니다. 대장암은 결장이나 직장에 생기는 악성 종..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및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비타민D 부작용 및 효능 비타민D 하루 권장량 비타민D는 햇빛을 통해서 공급받을 수 있는데 하루에 햇빛을 20-30분만 쐬어도 하루에 필요한 권장량을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습니다. 햇빛의 노출이 줄면 비타민D..

얼굴살빼는법 볼살빼는법 얼굴살빼기 [내부링크]

얼굴살 빼기 볼살 빼는 운동 얼굴살 빼는법 알려드립니다. 얼굴은 외모중에서 가장 먼저 보이는 곳으로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얼굴살이 많으면 뚱뚱해보여서 스트레스 받기도 합니다. 얼굴살은..

주택임대차보호법 보증금 실무 최우선변제금 [내부링크]

주택임대차보호법 최우선변제금액 주택임대차보호법 보증금 실무 주택임대차보호법은 소액임차인을 위한 임차인 보증금을 최우선으로 변제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도인데  국민의주거생활 안전을 보장하기..

5인미만 사업장 연차 주휴수당 해고 퇴직금 등 근로기준법 [내부링크]

5인미만 사업장 근로기준법 적용 제외 항목 퇴직금 연차 주휴수당 해고 4대보험 가능할까요? 근로기준법은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법이지만 5인 미만 사업장은 자영업자 및 영세업자 보호를 위하여 근..

요일별 묵주기도 하는법 : 빛의신비 환희의신비 [내부링크]

요일별 묵주기도 하는법 / 묵주기도 순서 빛의신비 영광의신비 환희의신비 고통의 신비 묵주는 천주교의 성스러운 물건인데 구술이나 나무 알을 10개씩 구분하여 5마디로 엮은 환으로 끝에 십자가가 달려있습니..

제사상 차리는법 제사상차림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제사상 차리는법 제사상차림 용어 제사상차림표 주의사항 알려드립니다. 제사음식은 다른 말로 제수라고도 하는데 제수를 제사상에 차리는 것을 진설이라고 합니다. 제수의 진설은 지방이나 집집마다 모두 다르고..

40대 노후 준비 방법 및 50대 은퇴준비 [내부링크]

50대 40대 노후준비 방법 40대 50대 은퇴 준비 이것부터 시작하자 우리나라는 의료시설의 발달로 인해 평균 수명이 증가했는데요. 평균 80-90세까지 사는 경우가 많은데 은퇴준비는 40대 50대에 많이 합니다...

넷플릭스 메시아 위쳐 스핀아웃 미드 순위 Top3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메시아. 스핀아웃. 위쳐. 오늘은 2020년에 개봉되어서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미드 순위 메시아, 스핀아웃, 위쳐 3가지를 추천해 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메시아 : 미드 순위 1위 메시아는..

결혼준비 순서,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결혼준비 체크리스트 결혼준비 순서 및 과정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결혼식을 미루는 신랑신부님들이 많은데요. 결혼을 준비할 때는 싸우는 경우도 많이 있는데 서로 합의를 잘해서 주어진 예산에 맞춰서 준비해..

이사할때 해야할일, 이사준비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이사준비 체크리스트 이사할때 해야할일 겨울이 끝나고 여름이 오기전에 이사를 하고자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계절적으로 볼때 봄에 이사하는 비율이 가장 높습니다. 오늘은 이사할때 해야할일을 놓치지 않도..

충주 로빈 파스타 맛집 스파게티 추천 [내부링크]

충주 신연수동 로빈 파스타 맛집 까르보나라 토마토해물리조또 맛있다 ^^ 오늘은 오랜만에 까르보나라 스파게티가 먹고싶어서 충주 파스타 맛집 신연수동에 위치한 로빈 Robin에 다녀왔습니다. 충주 로빈 위치는..

넷플릭스 미드 순위 추천 10가지 [내부링크]

넷플릭스 미드 순위 10개 넷플릭스 미드 추천 (액션 스릴러 하이틴 코미디 등) 넷플릭스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서 볼거리가 다양한데요. 2-3명이 모여서 한 계정을 사용하면 가격도 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

확정일자 받는법 및 확정일자 인터넷 조회 방법 [내부링크]

확정일자 받는법 및 확정일자 효력 발생일 전세 확정일자 인터넷 조회 방법 확정일자란 등기소나 주민센터에서 주택임대차 계약을 체결한 날을 확인하며 임대차 계약서에에 도장을 찍은 날을 확정일자라고 합니..

권고사직 회사불이익 및 실업급여 조건 [내부링크]

권고사직 회사불이익 회사손해 권고사직 실업급여 조건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권고사직을 통해 실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회사에서 권고사직을 권유할때는 경영상 이유나 인원 감축 등 어쩔수 없는 상황 때문..

내용증명 보내는법 및 내용증명 효력 [내부링크]

내용증명 효력 및 내용증명 작성방법 우체국 내용증명 보내는법 지인에게 돈을 빌려줬는데 상대방이 제대로 갚지 않을 때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실텐데요. 이럴 때 내용증명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내용증명은..

이마트 와인 추천, 코스트코 와인, 홈플러스 와인 추천 [내부링크]

코스트코 와인, 홈플러스 와인 추천, 롯데마트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가성비 굿) 와인 종류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스파클링와인이 있습니다. 와인은 포도의 당분을 발효시켜 만든 알코올 음료인데 포도..

충주 게으른악어 충주호 카페에서 악어봉 구경하기 [내부링크]

충주 월악산 악어봉 보이는 게으른악어에서 충주호 카페 게으른악어에서 악어섬 구경하기 5월 황금연휴. 친구와 어디 갈까 고민하다가 충주호 카페 맛집이자 충주 악어봉을 구경할수 있는 게으른악어에 방문했습..

충주 호암동 모스트 산후조리원 및 별산부인과 오픈일 [내부링크]

충주 호암동 산후조리원 및 산부인과 오픈함 충주 별산부인과 / 모스트 산후조리원 오픈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그동안 충주에 출산 가능한 산부인과가 너무 적었고..

2종 소형면허 비용 및 시험장 [내부링크]

2종 소형먼허 비용 (원동기면허) 2종 소형면허 시험장 자격증따기 2종소형면허란 이륜자동차 또는 원동기자동차를 운전하려는 자가 도로교통공단에서 시행하는 학과시험과 실기시험에 합격하면 발급받는 면허입니..

제사 지내는 순서 및 시간 방법 [내부링크]

제사 지내는 순서 제사 지내는 시간 및 방법 소개 제사 지내는 시간, 제사 지내는 순서 및 방법은 각 가정과 지방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오늘은 일반적으로 제사지내는 시간 및 순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MA통장 추천 및 금리비교 / cma통장 만드는법 [내부링크]

CMA통장 추천 및 금리비교 CMA통장 만드는법 CMA통장은 자산을 컨트롤하는 통장으로 증권사나 종합금융회사에서 만들수 있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 하루만 돈을 맡겨도 CMA 통장 이자가 붙으며 매일 금..

넷플릭스 영화 순위 및 로맨스 스릴러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 순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스럴러 로맨스 액션 코미디) 얼마전에 넷플릭스에 가입해서 킹덤시즌 1,2를 보았는데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이 많은데요..

넷플릭스 인간수업 줄거리 및 결말 (정다빈 주연) [내부링크]

넷플릭스 인간수업 결말 및 줄거리 인간수업 정다빈 김동희 박주현 남윤수 배우 아이스크림 소녀로 유명했던 아역배우 정다빈이 성인이 되어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넷플릭스 인간수업 정다빈 주연인데요. 정다빈..

충북 충주 가볼만한곳 활옥동굴 추천 [내부링크]

충주 실내 가볼만한곳 활옥동굴 추천 충주 동굴카페 오픈 개장 2020년 5월 2일 지인이 서울에서 왔는데 충주 가볼만한곳 추천해달라고해서 활옥동굴 및 동굴카페에 방문했습니다. 충주 활옥동굴 입장료는 대인 60..

충주 홈마트 싸다 : 서충주 최대 할인마트 [내부링크]

충주 홈마트 싸다 서충주 홈마트 : 충북 최대 식자재 할인마트 안녕하세요. 충북 충주에 드디어 서충주 홈마트가 오픈했는데요.  충주에서 가장 큰 대형 할인마트가 생겼습니다. 기존에는 충주 홈플러스가 없..

충주 로컬푸드마켓 탄금상회 오픈 하다 [내부링크]

탄금상회 로컬푸드마켓 오픈 탄금상회 매장안 탄금상회 위치및 정보

통돌이 세탁기 청소방법 및 드럼세탁기 청소방법 [내부링크]

드럼세탁기 청소방법 및 통돌이세탁기 청소하는방법 세탁기 청소 원인 및 세탁조란 무엇인가? 빨래를 세탁한 후에도 냄새가 난다는 것은 세탁기 청소가 필요하다는 신호입니다. 세탁기는 옷을 세탁하는 제품이므..

컴퓨터 스피커 소리가 안나요 원인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스피커 소리가 안나요 컴퓨터 소리 안남 원인 및 해결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스피커 소리가 안나서 당황스러울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컴퓨터 스피커 소리 안남 원인 및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5가지 [내부링크]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합니다. 무료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추천 5가지 요즘 유튜브나 네이버팟 등 동영상 매체가 발달하면서 동영상 편집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은데요. 동영상 편집기는 프로덕션 영상 편집..

줌 화상회의 ZOOM사용법 및 다운로드 [내부링크]

줌 화상회의 Zoom 사용법 줌 다운로드 및 zoom 모바일 사용법 줌(ZOOM)은 화상회의 프로그램인데요.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인해 재택근무나 자택수업을 하는 곳이 많아지면서 줌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2020년 증여세율 및 증여세 신고기한 [내부링크]

2020년 증여세율 및 증여세 신고기한 증여세 신고서류 및 가산세 증여 뜻은 당사자의 일방이 자기 재산을 무상으로 상대편에게 줄 의사를 표시하고 상대편이 이를 승낙함으로써 성립하는 계약입니다. 요즘에는..

전세계약시 주의사항 및 전세계약서 확정일자 받는법 [내부링크]

전세계약시 주의사항 유의사항 전세계약서 확정일자 받는법 요즘 부동산 물가가 치솟으면서 전세로 집을 구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전세 계약 시 등 큰 돈이 오고가는데 사전 지식이 부족한 상태로 계약을 진행..

주택임대사업자 등록 방법 및 혜택 장단점 [내부링크]

주택임대사업자 등록방법 및 혜택 임대사업자 등록 장단점 임대사업자는 공공주택사업자가 아닌 자로서 1호 이상의 민간임대주택을 취득하여 임대사업을 할 목적으로 「민간임대주택에 관한 특별법 제5조」에 따..

골프채 종류 브랜드 순위 및 골프채이름 [내부링크]

골프채 브랜드 순위 및 골프채 이름 골프채 브랜드 종류 알아보자 골프에 처음 입문하는 사람은 골프채 종류가 많아서 어떤 것을 구입할지 고민일텐데요. 골프채 브랜드 종류가 많다보니 어떤 것이 나에게 맞고..

골프 퍼팅 잘하는법 퍼팅 연습기 추천 [내부링크]

골프 퍼팅 잘하는 방법 골프 퍼팅 연습기 추천 골프는 굉장한 집중력이 필요한 스포츠인데, 스스로를 잘 컨트롤 하지 못하면 좋은 결과가 안나옵니다. 모든 샷 하나 하나가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데 가장 집중력..

컴퓨터 윈도우 화면 녹화 프로그램 6가지 추천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6가지 추천 컴퓨터 동영상 녹화 오캠, OBS Studio 등 요즘 유튜브나 아프리카TV 등 동영상 매체가 인기를 끌면서 컴퓨터 동영상 화면을 녹화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오늘은..

컴퓨터 속도 느려짐 원인 및 PC 속도 향상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 속도 느려짐 원인 및 해결하는 방법 컴퓨터 느릴때 빠르게 속도 향상시키는 방법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다보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질 때가 있는데, 컴퓨터를 오래 써서 느려질 수도 있지만, 평소에 관리를..

다리 알배김 알배겼을때 이렇게 해보세요 [내부링크]

다리 알 배김 풀기 근육 이완제 처방을 받아 복용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운동 후 알 배긴 정도로는 약을 안 드시는 것을 권하며 근육 통증이 너무 심해서 일상생활이 어렵고 2~3일 이상 통증이 심한 경우를..

컴퓨터 화면 캡쳐 방법 및 프로그램 추천 [내부링크]

화면 캡처 방법 및 캡쳐 프로그램 추천 스크린캡쳐 사진캡쳐 등 컴퓨터 화면 캡쳐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화면 캡쳐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키보드의 Prt Sc버튼을 이용한 캡처방법 및 캡..

jpg pdf 변환 프로그램 및 사이트 (small pdf) [내부링크]

jpg pdf 변환 프로그램 및 사이트 small pdf 사이트 : 스몰pdf 프로그램  직장인들이 업무를 하다보면 jpg이미지를 pdf파일로 변환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평소에 문서작업을 자주 한다면 확장자에 대해 정확히..

컴퓨터 포맷하는법 (노트북 PC 윈도우 포맷) [내부링크]

컴퓨터 포맷 하는 법 (노트북 윈도우 PC) 삼성노트북 포맷하는 법 컴퓨터를 오랫동안 사용하다 보면 악성코드 또는 바이러스 발생 및 레지스트리 누적 등으로 인해 컴퓨터 속도가 느려지고 인터넷 오류 등 골치..

무료 PC 게임 추천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내부링크]

노트북 RPG 게임 및 컴퓨터 RPG 게임 추천 무료 온라인 PC 게임 추천 오늘은 온라인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무료 PC 게임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할 게임은 5개인데, 어린 시절에 재미있게 즐..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단점 및 혜택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자동차 장점 및 단점 하이브리드 자동차 혜택 및 원리 요즘 차량을 구매할 때 연비를 따져서 디젤 차량 보다는 하이브리드 차량을 선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에 디젤차량이 환경에 안좋은 영향..

연비 좋은 차 중고차 순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연비 좋은 차 순위 알아봅시다. 자동차 연비좋은 하이브리드 중고차 운전을 할 때 주행거리가 많이 나온다면 연비좋은 자동차가 필요한데요. 운전자의 운전습관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도 하지만 자동차 구매시 연..

중고차 취등록세 및 중고차 매매 시 필요한 서류 [내부링크]

중고차 매매 시 필요한 서류 / 중고차 취등록세 혜택 서류 중고차 팔때 필요서류 및 구매 서류 운전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운전자 또는 사회초년생들은 새차를 구매하기 부담스러워서 중고차 구매에 관심이 많은..

차용증 쓰는법 및 법적효력 위한 공증비용 [내부링크]

차용증 쓰는법 알아봅시다.  차용증 법적효력 → 공증  금전거래 할때 구두로만 진행하면 추후에 난감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지인에게 돈을 빌려주고자 한다면 반드시 차용증을 거래증거로 남기는 것..

2020년 월급제 주휴수당 조건 및 지급기준 [내부링크]

2020년 월급제 주휴수당 조건 및 지급기준 주휴수당 계산법 및 5인미만 사업장 주휴수당 오늘은 주휴수당 조건 및 지급기준과 주휴수당 계산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최저임금의 상승으로 인해 주휴수당..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필요서류 [내부링크]

퇴직금 중간정산 사유 및 퇴직금 중간정산 서류 퇴직금 계산방법 및 지급조건 살다보면 갑작스러운 어려운 상황으로 인해 큰 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 불가피하게 퇴직금 중간정산을 받아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권고사직 해고예고수당 신청 및 부당해고 기준 [내부링크]

권고사직 해고예고수당 신청 방법 부당해고 기준 및 해고예고수당 계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경기가 침체된 요즘 회사에서 갑작스러운 퇴사 통보를 받는 등 부당해고를 당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부당해고를..

양도소득세 면제조건 및 신고방법 [내부링크]

양도소득세 신고방법 및 납부방법 1가구 2주택 양도소득세율 / 양도소득세 면제조건 양도소득세란 부동산 또는 부동산 권리 등 자산의 양도에 따라 소득에 대해 과세하는 세금인데요. 오늘은 양도소득세 신고방법..

증여세 면제한도 및 증여세 신고방법 [내부링크]

증여세 면제한도 및 증여세 신고방법 증여세 신고기한 증여세율 계산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납세의 의무가 있고 세금을 꼭 내야 합니다. 세금은 종류가 많지만 그 중에서 증여세는 인생을 살면서 1번쯤은..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및 오류 해결방법 리그오브레전드 인벤 오피지지 및 전적 1. 리그오브레전드 다운로드 방법 리그오브레전드는 출시되자마자 온라인게임 1위인 인기게임데요. 다양한 챔피언과 전술로 인..

일용직 지급명세서 및 일용직 지급조서 제출기한? [내부링크]

일용직 지급명세서 및 일용직 지급조서 제출기한 일용직 근로자 세금 소득공제 얼마나 뗄까 ? 일용직 근로자는 1개월 미만 단기로 고용되는 사람을 말합니다. 1개월 미만동안 고용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1개월..

부가세 신고기간 부가가치세 납부하는 방법 [내부링크]

부가가치세 신고기간 및 납부기간 부가세 계산 및 부가가치세 신고 부가가치세 신고는 일반과세자라면 1년에 2번, 간이과세자라면 1년에 1번 꼭 신고를 해야 합니다. 늦게 준비했다가 놓칠 수도 있으니 미리미리..

간이과세자 기준 및 부가세신고 방법 [내부링크]

간이과세자 기준 및 부가세신고 방법 간이과세자 일반과세자 차이 및 세금 사업을 시작하면 누구나 사업자등록이라는 과정을 거쳐 나라에 사업을 한다는 사실을 알리게 됩니다. 대한민국 4대 의무 중 하나인 납세..

기아차 텔루라이드 북미를 뒤흔들고 올해에 차 수상 도심형차 수상 쏘울EV 까지 [내부링크]

코로나 19의 확산으로 산업 들 피해를 보지 않은 분야가 거의 없지만 자동차는 유독 심각합니다 수천 명의 일하는 공장은 멈췄고 전시장 문을 닫도록 강제 하거나 사람들의 이동까지 제한되면서 올해 글로벌 시장..

로또 판매점 수익 및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내부링크]

로또 판매점 수익 및 로또 당첨금 수령방법 로또복권 판매점 수익 5% / 당첨금 수령방법 등수별로 다름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그런지 로또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 때문에 로또 판매점을 차..

연금복권 실수령액 얼마? 추첨시간은? [내부링크]

연금복권 실수령액 얼마일까요? 월390만원 * 20년 추첨시간은 언제인가요 ? 매주 수요일 19시 40분 오늘은 연금복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연금복권 판매시간 및 당첨기준과 연금복권 실수령액, 구매방법을..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알려드림 [내부링크]

온누리상품권 사용처 및 판매처 알려드립니다. 온누리상품권 할인 : 현금 구매시 5% + 연말정산 소득공제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취약계층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여러 지역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온누리..

동기부여 자기계발 성공하기 위해 3가지 비밀을 알고 하면 나도 할수있다 [내부링크]

아침마다 숨 가쁘게에 집밖으로 나서고 집에 돌아오자마자 지쳐 쓰러져 잠이 드시나요 방향 보다 빠른 속도를 강요 당해 단순 무한 경쟁에 빠져 있지는 안으신가요 안타깝게도 세상은 여러분들 보다 더 빠르게 변..

채사장이 말하는 부자들의 3가지 법칙 가난한 사람은 왜 비웃을까? [내부링크]

오늘은 부자가 되는 아주 기본적인 원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부자 하면 자본주의라는 개념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자본주의는 자신의 능력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에게 부를 약속하는 개념입니다 국가가 시장에..

대한민국이 중동처럼 산유국이 될수있다? 7광구가 일본땅? 우리나라 땅입니다 [내부링크]

잊혀진 우리의 영토 대륙붕 제 7광구는 제주도 아래쪽 일대의 설정된 해저 자원 탐사 구역으로 대한민국의 제주도 남쪽에서 부터 일본의 규슈 와 중국 대륙 가운데 까지 해저로 땅이 연결되어 있다고 보시면 됩니..

임신중 무좀 약 치료 어떻게 할까요?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임신 중에 무좀이 생기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무좀약이 독하다는 말들로 인해 무좀 치료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임산부 무좀 치료 방법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좀이란 무좀은 발..

지겹다 발톱 손톱 무좀 이유를 알고 약 또는 병원 치료방법으로 완치 합시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국민 50% 이상이 무좀을 가지고있습니다 그 중 손발톱 무좀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인은 간단히 말해서 바로 곰팡이균 감염 입니다 피부 사상균 이라는 곰팡이 균에 감염되면 각질을 녹여서 이..

충주 시내 맛집 파스타부오노 스파게티 [내부링크]

충주 시내 성서동 맛집 파스타부오노 충주 스파게티 맛집으로 자주 가요! 안녕하세요. 저는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요. 충주 파스타 맛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은 파스타부오노입니다. 요즘 충주 시내 상권이 조..

충주 소담촌 : 호암동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내부링크]

충주 소담촌 오픈 / 호암동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소중한 사람과 담소나누기 좋은 촌 (푸짐하며 먹음직스럽다) 충주 소담촌 샤브샤브집이 오픈했다고 하여서 가봤습니다. 타지역에 사는 언니가 소담촌이 샤브샤브..

티피오스 ET-300 자동 음파진동 입냄새 부모님 선물 전동칫솔 [내부링크]

티피오스 전동칫솔 제품 알아보기 티피오스 음파 진동 칫솔 제품 구성및 설명 구매및 더 자세한 정보 가성비 좋고 부모님께 선물로 아주 좋습니다.

사라모닉 Blik500 블루투스 무선 마이크 제품및설명 사용법 개인방송 장비 필수템 [내부링크]

사라모닉 무선 마이크 Blik500-B1 제품 설명 요즘 1인 방송이 많이 늘어나면서 무선 마이크에 대한 관심도가 많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다만 무선 마이크를 들고 하던지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사라..

충주 신연수동 레스토랑 : 스테이크 파스타 맛집 윤이식탁 [내부링크]

충주 연수동에 위치한 스테이크 맛집 윤이식탁 충주 윤이식탁 함박스테이크 및 투움바파스타 얼마전에 친구랑 충주 연수동 맛집을 찾아보다가 윤이식탁을 알게되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충주 구연수동 참숯고기명가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까지 [내부링크]

구연수동 오뎅언니 옆 참숮고기 명가 ※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모든 테이블에 소주 2병이나 소주 1병 맥주 1병 또 부속 구이 1인분까지 놓칠 수 없는 이벤트 거기에 맛 가지 보장..

배우 문지윤 사망한 급성 패혈증이란 [내부링크]

패혈증은 미생물에 감염이 되어 전신 전체에 염즘 반응이 심각하게 나타나는 질환이다. 체온이 38도 이상 올라가며 발열 증상과 36도 이하로 떨어지면 저체온증과 호흡수가 1분에 24회 이상 증가하며 혈액 검사를..

배우 故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하늘로... [내부링크]

배우 문지윤 급성 패혈증으로 세상을 떠나고 말았습니다. 소속사 측은 19일 오전 9시쯤 발표하였습니다. 만 35세로 문지윤님의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세무사 및 딸 태리 [내부링크]

이지혜 남편 문재완 직업 : 세무사 이지혜  나이 : 1980년생 41세, 딸 태리 : 3세 요즘에 샵 이지혜씨의 팬이 되었는데요. 큰태리라고 불리는 남편과 함께 유튜브를 찍고 있는데, 밉지않은 관종언니 유튜브 채널..

김영권 아내 박세진 승무원 출신 미인이네요 [내부링크]

축구선수 김영권 선수 미모의 아내 박세진 승무원 출신 김영권 부인 박세진 : 스튜어디스 출신의 미인 김영권 선수는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 중앙수비수 선수인데요. 1990년 2월 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세이며,..

제철 봄나물 무침 짱아찌 반찬 및 종류 냉이 달래 취나물 드릅 방풍 유채등 [내부링크]

봄 나물의 종류 봄하면 역시 향좋고 새콤하면서 입맛 도는 봄나물을 찾기 마련 입니다. 그럼 봄나물의 종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냉이, 달래, 취나물, 드릅, 방풍, 유채(하루나) 1. 냉이 냉이는 향긋하고 쌉..

홍천 대명리조트 K1 카레이싱 비발디파크 [내부링크]

홍천 대명 리조트 비발디파크 K1 카레이싱 대명리조트 지하 있는 K1 카레이싱 경기장 아이들과 함께 k1을 즐기수 있으며 아들에게 상상만 하던 자동차 운전에 대해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수 있는 대명 리조트 k..

충주 구연수동 삼부자네 숏다리와뚱문어 [내부링크]

충주 삼부자네 숏다리와 뚱문어 삼부자네 가게 이전 했습니다. 구연수 상가3길 6 1층 세원 약국 옆으로왔습니다. 주소 : 충북 충주시 연수상가3길 6 1층 지번 주소 : 연수동 914 (우) 27347 영업시간 평일 11:00..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및 자가진단 조치 가이드 [내부링크]

린나이 보일러 에러코드 총 정리 자가진단표시 사용상태 내용 조치방법 02  난방,온수 반복 리셋이상 1.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꽂아 주세요. 잠시 후 난방또는 온수를 시작하세요. 2.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서..

충주 린나이 대리점 가스 보일러 콘덴싱 보일러 가격부터 교체비용 [내부링크]

충주 린나이 보일러 대리점 주소 : 충주시 봉현로 100 지번주소 : 충주시 봉방동 268-7 전화 043 851 2376 문의 전화 주세요 제가 보일러가 고장이 나서 충주 이곳저곳 인터넷도 알아 보다 알게 되면서..

월급쟁이 부자들 [더 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내부링크]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 / 월급쟁이 부자들 더이상 가난한 부자로 살지 않겠다. 우리는 모두 부자를 꿈꿉니다. 그러나 진짜 부자는 결국 타고 나거나 운일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우리는 모두..

부자의 생각 빈자의 생각 저자 공병호 부자는 망해도 부자다 [내부링크]

부자는 망해도 부자다 망해도 재기에 성공하여 다시 부자가 되는 사람들의 결정적인 요인은 무엇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자를 결정짓는 요인에 대해 타코난 재능은 물려받은 재단 등을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충주 바람꽃 돈까스 맛집 (호암동 2호점 오픈) [내부링크]

충주 바람꽃 돈까스 맛집이다. 안림점에 이어 바람꽃 호암점 2020년 3월 오픈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충주 돈까스 맛집을 검색하다가 바람꽃에 가게 되었습니다. 바람꽃은 충주 안림동(직..

임산부 식물성 오메가3 트리어드그린 추천 [내부링크]

임산부 오메가3 식물성 트리어드그린 식물성오메가쓰리 찾다가 샀어요. 안녕하세요. 임신 9주차인 예비맘입니다. 임신을 확인하고 임신초기에 꼭 먹어야할 영양제를 찾아보니, 엽산 + 비타민D + 오메가3 를 많이..

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치즈돈까스 맛있다 [내부링크]

충주 행복한우동가게 치즈돈까스 먹다. 수제치즈돈까스 소주 안주로 딱이다.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충주 구연수동 시인의 공원 앞에 위치한 행복한우동가게에 다녀왔습니다. 행복한우동가게는 1호점 2호점에 이어..

모유수유 중요한 것 / 젖몸살 원인 및 예방 [내부링크]

모유수유를 위해 미리 준비하면 좋은 꿀팁 젖몸살 유두보호기 함몰유두 편평유두 모유수유를 위해 제일 중요한 것은? 엄마의 의지입니다. 내 가슴이 모유수유하기 수월한 가슴인지 어려운 가슴인지 미리 알고 준..

본대로 말하라 범인 : 음문석 (차수영 어머니 뺑소니범 아들) [내부링크]

본대로 말하라 범인은 누구인가 ? 그놈 ? 차수영 어머니 뺑소니범의 아들이다.? 범죄자의 아들은 범죄자가 된다. 저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영되는 OCN 드라마 본대로말하라 시청자입니다. 본..

삼성 갤럭시 S20 가격 색상 출시일 및 용량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0 가격 색상 배터리용량 및 출시일 스펙 카메라 성능 : 1억 800만 화소, 카메라 줌 기능 UP 안녕하세요. 삼성전자에서 올해 갤럭시 S20이 출시되는데요. 갤럭시 S10 이후에 갤럭시 S11이 출시될 줄..

MBC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 유재석 닭머리? 밴드혁오 [내부링크]

놀면 뭐하니? 오랜만에 혁오와 만남 방구석 콘서트 코로나 19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 등 함께 위기를 이겨내고 극복하기를 기원하는  MBC 놀면 뭐하니? 방구석 콘서트를 합니다 국내 해외 콘서트 공연..

충주시 행정복지센터 주민 동사무소 위치 및 총정리 [내부링크]

충주시 동사무소 위치및 총정리 봉방동 행정복지 센터 주소 : 충북 충주시 봉방2길 27 (지번) 봉방동 159(우) 27426 전화 043 850 2710 용상동 행정복지 센터 주소 : 충북 충주시 거룡6길 35 용산동 행정복지 센..

신형 쏘렌토 하이브리드 사전예약 중단 사태 보상 [내부링크]

2020년 기아자동차의 신형 쏘렌토 하이브리드 사전예약을 중단하고 말았습니다. 사전예약 들어간 지 단 하루 만에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사전예약 중단이 되었습니다 그이유는 연비 때문입니다 정부에서는 친환..

실화야 이마트 참치회 반값 행사 (3월 5일부터 11일까지) [내부링크]

이마트 참치회 반값 행사 이마트 3월 5일부터 11일까지 참치회 반값행사를 한다구 합니다. 모둠 참치회 360g 기준 1만 49000원 가격으로 고객분들께 드립니다. 지난 달 참치회 평균 가격은 2만 9800원 정도였습니..

충주 온천 위치 주소및 운영시간 총정리 [내부링크]

충주 온천 정보 총 정리 능암 온천 랜드 앙성 탄산 온천 RI 온천 낙 천 탕 수안보 하이스파 문강 우황 온천 원탕 사우나 한화리조트 수안보 온천 수안보 온천 랜드

충주 목욕탕 사우나 찜질방 총 정리 [내부링크]

충주 사우나,목욕탕,찜질방 정리 용산동에 위치한 스파휴 교현동에 위치한 죠이건강랜드 칠금동에 위치한 스파렉스 칠금동에 위치한 금강사우나 연수동에 위치한 수정사우나 칠금동에 위치한 청수사우나 호..

트롯신이떴다 베트남에 남진이 떴다 [내부링크]

베트남 전쟁에 참전용사 남진이 베트남에서 사고 쳤다!! 3월 11일 밤 10시 트롯신이 떴다 꼭 봐야 하는 이유 남진에게 반해 버린 베트남 사람들 엄청난 베트남 사람들의 함성 트롯신들이 전세계의 도전 화이팅..

트롯신이 떴다 장윤정 눈물 MC 정용화 첫 버스킹 베트남 중앙우체국 [내부링크]

트롯신이 떴다 베트남 호찌민 중앙 우체국에서 첫 버스킹을 하셨습니다. 첫방 부터 엄청난 관심에 시청률도 10%로 때가 넘었습니다. 대한민국의 트롯신들도 첫 버스킹에 또 해외 버스킹이 처음이라 그런지 가수분..

충주 배달 매콤 소스 돈가스 돈티고 [내부링크]

제가 돈가스 배달은 이 집뿐이 안 먹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 집에 비해 돈가스가 깔끔하며 바싹하며 특히 매콤 소스와 돈가스가 잘 어울리면 매콤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 주어 먹고 나서도 느끼함이 없습니다...

김광석 일어나 노래 모음 가사 및 듣기 [내부링크]

제가 첫 콘서트를 가본 고 김광석 님 노래 가사들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콘서트를 갔다 와서 항상 듣고 있지만 항상 고 김광석 님의 노래들은 저의 마음을 따뜻함과 아픔과 슬픔과 모든 감성을 느끼게 해줍니다...

미스터 트롯 위대한 탄생 노지훈 이은혜 가족 아내의 맛 합류 [내부링크]

미스터 트롯으로 상승세인 노지훈 그 힘을 어더 아내의 맛까지 접수하러 왔다. 노지훈은 가수, 뮤지컬 배우이고 아내는 이은혜 레이싱모델,방송연예인 이다 두 부부는 나이차가 3살 차이가 나며 아이를 낳아 행..

봄의 노래 모음 장범준 정은지 로이킴 아이유 등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 밖을 잘 못 나가서 그런지 우울합니다 그 우울함을 달래줄 봄이 오고 있습니다 봄이 오면 자연스럽게 봄 노래도 따라오게 되죠 노래와 따스함과 나의 마음을 달래 주며 마음을 따스하게 만..

잠비아에 전지현 홍현희 제이쓴 잠비아 여행 [내부링크]

뼛속까지 개그맨 홍현희 제이쓴 커플이 드디어 잠비아 프로그램에 초청을 받아 여행을 떠났습니다. 너무나 재미있을듯합니다. 정말로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잠비아 프로그램 MC와 카메라맨들이 나와 환영 및 촬영을..

임신 초기증상 : 가슴통증 몸살 배콕콕 피곤함 [내부링크]

임신 초기증상, 임신 중기 건강관리, 임신 후기 신체변화 가슴통증 속쓰림 변비 몸살 빈뇨감 현기증 피곤함 등 임신초기 증상 및 신체변화 임신 초기 증상으로는 가장 큰 변화가 생리를 안하는 것입니다. 생리가..

임산부 입덧 심할때 입덧 완화 음식 추천 [내부링크]

임산부 입덧 심할때 입던 완화 음식 입덧약 , 입덧주사, 입덧팔찌, 입덧캔디 효과 있을까 ? 임신을 확인한 후 행복한 시간이 얼마 되지 않아서 엄마들에게는 입덧 지옥이 시작되는데요. 입덧 시기는 임신시작의..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 안전운전을 위한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차량용 무선충전 휴대폰 거치대 강력추천 테코미트 퀵슬라이드 핸드폰 거치대 안녕하세요. 최근에 남편이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가 필요하다고 해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다가 가성비가 좋은 테코미트 퀵슬라이드 차..

배란테스트기 배테기 사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배란테스트기 사용법 및 주의사항 배테기 임신확인 및 배란일 계산 오늘은 계획임신 준비할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란테스트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테기 주의사항 -배테기는 임테기와 다르게 아침..

임신 잘되는 방법 : 가임기 임신확률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가임기 임신확률 높이는 방법 ? 배란일 임신확률 : 임신 잘되는 방법 요즘 결혼 연령이 높아지므로 출산 연령도 자연스럽게 높아졌습니다. 난임도 많이 생겨나는 추세인데요. 제 주변만 봐도 초산모 연령이  3..

2020년 임산부 혜택 총정리 스케일링 KTX 등 [내부링크]

2020년 임신하게 되면 받을 수 있는 임산부 혜택 국민행복카드발급(60만원) / 엽산 철분제 제공 / 임산부 뱃지 / KTX 특실 업그레이드 / 자동차보험 할인 / 병원 진료비 추가 20% 할인 / 치아스케일링 5천원 /..

임산부 운동 목욕탕 부부관계 해외여행 가능한가? [내부링크]

임산부 목욕탕 운동 부부관계 해외여행 가능한가? 임신중 목욕탕 가도될까요? 임산부 요가해도 될까요?  해외여행 가도 될까요? 임산부 성관계 괜찮을까요 ? 임신초기 조심해야할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임산부 식혜 율무차 생강 팥 감 참치 회 파인애플 NO [내부링크]

임신초기 주의사항 임산부가 임신중 조심하면 좋은 음식 임산부 : 파인애플 회 참치 율무차 생각 팥 감 녹두 날음식 초콜렛 커피 에너지드링크 녹차 홍차 NO 임테기 2줄을 확인하고 병원 다녀오신 임신초기 임산..

충주 자딘보타니코 신연수동 카페 맛집이다 [내부링크]

충주 자딘보타니코 신수동 카페 맛집 다녀오다. 자딘퐁 (바닐라아이스크림+우유+죠리퐁 쉐이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친구와 함께 충주 자딘보타니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신연수동 골목길 생활맥주 근..

스타벅스 티라미수 떠먹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슈 케이크 [내부링크]

스타벅스 떠먹는 티라미슈 케이크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가격 안녕하세요. 작년 마지막 날, 친구와 함께 집 앞 스타벅스에 갔는데요. 저번에 스타벅스에서 먹었던 떠먹는 티라미수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

충주 소우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 진원소우 [내부링크]

충주 소고기무한리필 맛집 소우 (진원소우) 소고기 배터지게 먹고싶을때 방문하다 안녕하세요. 지난 2020년 1월 1일 새해 첫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새해 첫날인 만큼 소고기를 먹고싶어서 충주 소고기무한..

충주 조개구이 조개찜 맛집 : 조개마당 포장마차 [내부링크]

충주 연수동 포장마차 조개마당 맛집이구나 충주 석화찜. 조개찜. 조개구이 맛집 얼마전에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서 충주 조개구이 맛집을 찾아보다가 조개마당이라는 포장마차를 알게되어서 연수동 조개마당에 방..

충주 남식이묵은지등뼈찜 맛집이네요? [내부링크]

충주 문화동에 위치한 남식이묵은지등뼈찜 다녀왔어요 ! 등뼈찜 맛집으로 숨겨진 곳이네요 ^^ 충주 남식이묵은등뼈찜은 이마트 근처 골목에 위치해있는데, 주소는 충주시 사직산21길 6입니다. 얼마전에 친구랑..

제천 파인커피 카페맛집 충주에서 다녀옴 [내부링크]

제천시 덕산면 커피맛집 파인커피 충주에서 송계계곡 갔다가 들린 예쁜까페 직접 로스팅한 신선한 원두를 사용하여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곳 가족과 함께 충주 송계계곡에서 신나게 놀고, 제천으로 가는길에..

충주행복담는국수집 중앙탑 국수 맛집 석쇠불고기 [내부링크]

충주 국수 맛집 행복담는국수집 충주 중앙탑 가는길 위치한 국수 맛집, 매주 월요일 휴무 얼마전에 친구와 충주 중앙탑 국수 맛집 행복담는국수집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는..

충주 육대장 시청근처 맛집 위치 [내부링크]

충주 육대장 시청근처 맛집 홍진영 언니도 왔다간 초벌구이 고깃집, 위치는 센트럴푸르지오 옆 충주 시청 근처 맛집 육대장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가수 홍진영씨가 행사를 끝내고 들려서 고기를 먹고 간 고기맛..

원주 팥죽 칼국수 백종원 골목식당 어머니손칼국수 [내부링크]

원주 백종원 골목식당 중앙시장 미로예술시장 원주 어머니손칼국수 팥죽 칼국수 먹고옴 원주중앙시장 내에 미로예술시장은 요즘 매우 핫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 어머니손칼국수 맛집 때문인데요. 원..

충주 수제왕돈까스 돈까스하우스 리얼맛집 [내부링크]

충주 돈까스하우스 : 수제왕돈까스 맛집이네.. 위치 : 충주시 천변로 191 / 브레이크타임 : 매일 15시 - 17시 매주 월요일 휴무, 점심영업 : 11시-15시 / 저녁영업 : 17시-19시 안녕하세요. 몇일 전에 친구가..

충주효소찜질방 : 살림남 쌀겨찜효소질 테라피 [내부링크]

충주 금가면 쌀겨 효소 찜질방 살림남 김승현씨 가족이 방문한 충주 효소찜질방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KBS 살림남 프로그램에서 김승현씨 가족이 충주로 관광을 떠난 방송을 보았는데.. 그중에서 충주 금가면 쌀..

충주 더비건 - 채식 베이커리 [내부링크]

국내산 현미를 기본으로 유기농 재료로 만들며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는 신선하고 맛도좋고 건강한 빵을 드실 수 있는 더 비건 빵집이 오픈하였습니다. 매장 앞이 아주 깔끔하조 사장님이 여성이셔서 그런지 아..

충주 맛젤 치킨 생겼어요 [내부링크]

충주에 맛젤 치킨이 오픈했다고 해서 기대하고 있던중 걷기 운동중 우연히 만나가된 맛젤 치킨 가게 ㅋㅋ 맛젤 치킨은 다른 치킨집과 다르게 꽃게랑 드새우, 불꾸미 새우, 문어를 주새우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

충주 제주 향 화로구이 [내부링크]

고기 먹고싶을때 마다 자주 가는 제주 향 화로구이 입니다. 회식도 자주하는 집이라 사진으로도 친근감이 느껴지는 이유는 몰까요 ㅋㅋ 이집은 들어가면 취해서 나오는 집입니다 ㅋㅋ 제가요 ㅋㅋ 와우~ 죽이네..

충주 명량핫도그 칠금점 [내부링크]

티비에서 미운새보는 중 홍진영 언니가 핫도그 먹는거 보고 너무너무 먹고 싶어서 전화 예약하고 핫도그가게 명량 핫도그 가게로 오고말았습니다 ㅋㅋ 저녁에 먹으면 안되느뎅~ㅠㅠ 짜잔~^^ 저녁이여서 통모짜..

충주 더어 일식 가보다 [내부링크]

역시 고급 일식집이다 보니 셋팅도 깔끔하더라구요. 사진으로는 안보이지만 양반다리 안하게 상 밑에를 바닥을 뚫어나서 편안한 먹을수 있도록 만들어 나서 좋았어요 참치와 활어회를 같이 주문해 보았습니다..

충주 여빈의 삿뽀로 돈까스 [내부링크]

여빈의 삿뽀로 돈까스~~ 맛나요~^^ 포장부터 남다르조 ㅋㅋ 깔끔하게 촤~~ https://00831.tistory.com/103 밥양 보세요 돈까스 먹으면서 가장 아쉬운 부분이 밥 양이거든요 내가 밥충이라 그런가 ㅋㅋ 모 식사 량..

순천에 있는 드라마촬영장 [내부링크]

tv에서만 보던 순천에 있는 드라마 촬영장을 가보았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촬영 하는 시기가 아니여서 건물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빈 점포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기에는 좋은듯 해요 옛날 감성..

충주 칠금동 라이프볼링장 좋다 [내부링크]

충주 칠금동 라이프 볼링장 밤이되면 야간 충주 락볼링장 변신 : 음주 가능 안녕하세요. 어제 저녁을 먹은 후 배가 불러서 소화도 시킬 겸, 오랜만에 볼링이 치고 싶어서 충주 칠금동 구 씨마트 근처에 위치..

충주 짜장면 맛집 : 가문 정통중화요리 [내부링크]

충주 짜장면 탕수육 맛있는 집 칠금동에 위치한 가문 정통중화요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네요. 비를 통해 충주 미세먼지가 다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아까 낮에 라디오를 듣다..

내몸에바른차 : 깔라만시 레몬밤 먹어봄 [내부링크]

내몸에바른 차 먹어본 후기 다이어트 및 해독에 좋고 맛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겨울동안 음식을 많이 먹고 운동을 안했더니 살이 많이 쪄서 어떻게 다이어트를 해야하나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와..

원주 놀거리, 무실동 VR플러스 다녀옴 [내부링크]

원주 놀거리 무실동에 위치한 VR플러스 다녀옴 저는 충주에 살고 있는데요. 어제 휴가인데 평일에 친구랑 심심한데 무엇을 할지 고민하다가 원주 놀거리로 유명한 무실동 VR에 가기로 했어요. 원래 원주 방탈출..

유상무 김연지 결혼 후 아내의 맛 (대장암 완치중) [내부링크]

아내의 맛 유상무 김연지 부부 출연 (신혼 5개월차로 대장암 완치 위해 함께 노력중) 안녕하세요. 저는 TV조선 아내의맛을 즐겨보는 시청자인데요. 저번주에 홍현희 제이쓴부부가 너무 웃겼는데 다음 방송 때는..

충주 쌀국수 맛집 포유탐 ? 베트남의 맛 [내부링크]

포유탐 : 최고의 충주 쌀국수 맛집 오늘은 아는 동생의 졸업식이라서 함께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베트남 쌀국수가 먹고 싶어서 충주 칠금동에 위치한 쌀국수 맛집 포유탐에 방문했습니다. 포유탐은 쌀국수 맛..

충주 전통모래네갈비 다녀와서 [내부링크]

충주 전통모래네숯불갈비 다녀오다. 지난주에 갈비가 너무 먹고싶어서 친구랑 방문한 전통모래네 갈비는 충주법원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대가미 공원과 성원아파트 근처이며, 청주지방법원 충주지원 건너편에..

충주 스타쿨타이마사지 다녀와서^^ [내부링크]

충주스타쿨타이마사지 오픈기념 이벤트중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남편과 시어머니와 함께 충주 쿨타이마사지를 다녀왔습니다. 이 곳은 최근에 새로 오픈한 태국 전통 마사지샵이고 위치는 신연수동 올리브영건물 3..

INISAFE CrossWebEx 무엇인가? [내부링크]

Insafe CrossWeb Ex 무슨 프로그램일까요? 설치 & 삭제방법 농협 인터넷뱅킹 등 은행 사이트에 들어가면 종종 Insafe CrossWebEx를 설치하라는 메세지를 확인하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제..

asdsvc.exe 무엇인가? +해결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asdsvc.exe 가 무엇인지와 내 컴퓨터에 왜 설치 되었는지, 해결방법은 무엇인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며칠전부터 갑자기 저희 집 컴퓨터가 느려지고, 렉이 걸리는 등 답답해졌는데..

오미자 수확시기 언제인가?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오미자수확시기 야생오미자 효능과 부작용 오미자는 5가지 맛이 난다고해서 오미자인데요. 신맛, 단맛, 짠맛, 쓴맛이 강합니다. 오미자 열매가 익을때도 5가지 색깔이 납니다. 야생오미자 효능은 대표적으로 기..

문가비 혼혈 아니라 한국인임. 남친 및 성형전?NO [내부링크]

문가비 혼혈? 성형? 나이? 남친? 요즘에 핫한 모델 문가비는 2011년 미스월드 비키니 대회에 참석해서 우승을 하므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문가비 전 남친이 세계적인 모델 박성진 이어서 더 화제가 되기도 했..

트와이스 쯔위 금수저, 중국 대만 부자임 [내부링크]

트와이스 쯔위 나이, 몸매, 국적, 금수저 ? OK 최근에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막내 쯔위는 1999년생으로, 한국나이 21세입니다. 키는 170cm로 장신이며, 몸무게는 51kg 혈액형은 A형입니다. 쯔..

<연애의맛2> 고주원 김보미 커플에 대해 [내부링크]

고주원 나이 학력 / 김보미 나이 직업 (고주원 이혼? 루머임. 아직 결혼 안한 솔로임.) 요즘에 TV조선 프로그램 "연애의맛-시즌1"을 즐겨 보는데요. 시즌1이 끝나고 시즌2로 다시 돌아온다고합니다. 시즌1에서..

충주 또봉이통닭 메뉴 및 배달 가격 [내부링크]

또봉이통닭 충주점 메뉴 가격 배달? OK 또봉이통닭은 영화 극한직업 덕분에 홍보가 되기도 했는데요. 극한직업에 나오는 수원왕갈비 통닭이 인기 있었듯이 또봉이통닭 메뉴 중에 갈비통닭이 있어서 화제가 되었..

닭다리 오븐 구이 : 황금 레시피 [내부링크]

집에서 오븐으로 손쉽게 닭다리 구이 치킨 만들기 닭다리 오븐 구이 만들기 재료는 닭다리, 소금, 후추, 우유, 야채 입니다. 소스는 바베큐 소스, 데리야끼 소스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하면 됩니다. 1. 먼저 닭..

김동현 아내 송하율 임신 축하 [내부링크]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아내 송하율 임신 9주차 ! 작년에 살림남에 출연해서 유명해진 이종격투기선수 김동현씨와 아내 송하율씨가 10년 열애 끝에 2018년 9월에 결혼하고, 2019년에는 임신을 하게 되었는데요...

박진영 딸 아기 출산, 득녀 축하 [내부링크]

박진영 나이 47세, 재혼 후 6년만의 딸 출산 ! 안녕하세요. 오늘 엠넷방송 슈퍼인턴을 보았는데, 박진영씨가 딸 아기 출산을 준비하는 예비아빠로 나오더라고요. JYP 대표 박진영씨는 2009년 전처와 성격차이로..

박진영 위자료, 전아내 이혼사유? [내부링크]

박진영 전아내 이혼사유 및 위자료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엠넷방송 슈퍼인턴을 통해 자주 만날 수 있는 박진영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진영씨는 늘 철저한 운동과 식단관리로 자기관리를 하는 사..

권오중 아들 근육병 근이영양증 희귀병? NO [내부링크]

권오중 아들 병명 근육병 근이영양증 희귀병? 오진! 권오중 배우는 예전에 순풍산부인과 나올때부터 엄청 좋아했는데요. 요즘 MBC 예능 궁민남편에서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권오중씨는 한식 중식 조리사..

루푸스 원인 피부 초기증상 및 완치법 [내부링크]

루푸스병(셀레나고메즈병) 원인 및 초기증상 피부 완치 고(故) 최진실 배우 딸 최준희양이 루푸스병 투병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져서 매우 충격적인데요. 루푸스병 정식명칭은 전신성 홍반성 루푸스입니다. 면역계..

돼지껍데기 칼로리 효능 굽는법 [내부링크]

돼지껍데기 칼로리 굽는법 효능 ? 어제 가족들과 오랜만에 삼겹살을 먹으러가서 돼지껍데기를 먹었습니다. 문득, 효능 및 칼로리가 궁금해져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껍데기 칼로리는 100g 당 280kcal..

토란 먹는법 및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토란 먹는법 효능 부작용 보관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란은 명절에 많이 등장하는 음식인데, 흙(토) 알(란) 흙 속에 있는 알 같다고 해서 토란 입니다. 토란에는 칼슘, 칼..

갤럭시 S10 스마트폰 최초로 5G 도입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10 라이트 및 5G 기능은? 안녕하세요 갤럭시S10 라이트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삼성은 항상 여러가지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데요. 갤럭시 S10 라이트는 5.8인치 플랫 인피니..

삼성 갤럭시 S10 출시일 및 배터리용량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S10 출시일, 배터리 용량은? 안녕하세요. 요즘 삼성 갤럭시S10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도대체 갤럭시S10이 언제 출시되는지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10 출시일은 2019년 3월 9일..

충주 롯데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충주 롯데마트 영업시간, 휴무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 롯데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마트 충주점의 매달 휴무일은 10일, 25일 입니다. 한달에 2번을 쉬는데요.. 매월 1..

충주 이마트 휴무일 및 영업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도 황금돼지띠의 해가 밝았는데요. 오늘은 충주 이마트 휴무일,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과 함께 장을 보러 이마트에 갔는데 쉬는날이라서 문이 닫혀있으면 매우 짜증나..

충주 내가진짜떡볶이다 시켜먹다 [내부링크]

충주 내가진짜떡볶이다 치즈떡볶이 맛있네. 어제 TV에서 떡볶이를 먹는 모습이 나왔는데.. 연예인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저도 떡볶이를 시켜먹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배달의민족 어플을 찾아보았는데,..

충주 활옥동굴 까페 신기하다 [내부링크]

충주 활옥동굴 카페 다녀오다 며칠 전, 친구가 충주에 동굴이 있는데 가봤냐고 물어보길래 안가봤다고 했다. 본인이 주말에 충주 활옥동굴을 다녀왔는데, 너무 예쁘고 신기하다고 좋으니깐 가보라고 추천해줘서..

충주 눈썰매장 빙어낚시 재미있다 [내부링크]

충주 무술공원 눈썰매장 빙어낚시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심심해서 친구랑 무엇을 할지 고민하다가 충주시 눈썰매장에 방문했습니다.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긴 했는데 주말이라서 사람이 많더라고요. ㅎㅎㅎ 충..

충주 김화자곱창 소곱창 맛집이네 [내부링크]

충주 구연수동 맛집 김화자곱창 맛있다.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곱창이 먹고싶어서 검색을하다가 충주에서 제일 맛있다고 소문이 난 김화자곱창에 다녀왔습니다. 식당은 비교적 작은 편이었는데, 맛집이라서 그런..

충주 명품떡집, 함떡 봉치떡(봉채떡) 후기 [내부링크]

충주 함 들어오는 날 함떡 봉채떡(봉치떡) 구매 - 충주 명품떡집 봉치떡은 봉채떡 또는 함떡 이라고도 하며, 시루에 붉은 팥고물을 써서 두켜를 안친 후 위에 밤과대추를 둥글게 올려놓아서 함이 들어올 시간이..

충주 낚시카페 다녀옴. 죠스실내낚시까페 [내부링크]

충주 실내낚시카페 다녀오다. 죠스낚시까페에서 물고기 8마리 잡았다.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너무 심심해서 친구랑 뭐할지 고민하다가.. 충주 연수동에 위치한 죠스실내낚시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자세한 위치..

충주 돈티고 돈까스 [내부링크]

요즘 제가 배달음식에 빠져 있어요 ㅋㅋ 배민에 보니까 배달이 안되는 음식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일주일에 3번정도는 배민으로 배달 시켜서 먹어보고 있어요 이유는 그냥 맛이 궁금하시도 하고 집에서 내가..

충주 시민 공짜 끝 라이트월드 [내부링크]

충주에 라이트 월드 생기지 몇개월이 지나고도 관심 조차 없다가 추석전 라이트 월드 충주시민 공짜 입장이 10월 부터는 없어 지고 요금을 받는 다는 사실을 알고 추석 연휴 급히 다녀왔습니다. ㅋㅋ 와~ 정말 화..

충주 엄나무에걸린닭 누룽지 짱! [내부링크]

요즘 날씨가 급격히 추워졌어요 ㅜㅜ 아침은 쌀쌀하고 낮은 따뜻하고  밤에는 쌀쌀..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 입니다. 그래서인지 몸도 좀 쳐지고 해서 몸 보양을 해야겠다 생각해서 이곳 저곳 알아보다가..

충주 행복한라멘가게 돈코츠라멘 다녀옴 [내부링크]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행복한라멘가게 돈코츠라멘 가게 ! 카라구치라멘 맛있당 !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는데요.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행복한라멘가게를 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충주 연수동 송가네 다녀와서 [내부링크]

충주 연수동 고깃집 송가네 다녀와서 안녕하세요. 최근에 저희 집앞에 송가네 라는 식당이 오픈했습니다. 송가네는 생삼겹살 뿐 아니라 차돌배기 등 고기를 팔고요. 오삼겹과 쪽갈비도 팝니다. 넓어서 단체손님들..

방탄커피 설사 부작용인가? 저녁에 먹으면 [내부링크]

방탄커피 효과 및 부작용 저녁에 먹어도 괜찮은가 ? NO 방탄커피는 헐리우드에서 각광받은 후 국내 연예인들도 몇명 성공사례로 발표해서 인기가 좋은 다이어트 방법인데요. 최근에는 영화 물괴를 찍은 김인권씨..

자반고등어 굽는법 및 보관법 [내부링크]

자반고등어 보관법 굽는법 자반고등어는 고등어의 내장을 제거해서 소금에 절인 고등어인데, 찌개에 넣어서 먹을 수 있고, 구워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대로 자유롭게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데요. 자..

충주 만나달인국수 숨은맛집 다녀오다 [내부링크]

충주 숨은맛집 만나달인국수 소고기주먹밥 + 콩국수 먹고옴 지난 주말에 충주시내에 위치한 숨은 맛집 만나달인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충주에는 총 2군데가 있는데요. 먼저 생긴 원조집은 건대병원 근처에 위치한..

충주 쭈미쭈미 다녀오다 [내부링크]

충주 호암지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 쭈미쭈미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매운 음식이 먹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충주 호암지 근처에 위치한 맛집 쭈미쭈미에 다녀왔습니다. 평일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

충주 바른 장어 입성하였습니다 [내부링크]

충주 구 연수동에 위치하고 있는 바른 장어 직판장 입니다. 사람들은 대부분 장어가 비싼 음식으로 알고 계실겁니다. 하지만 이 바른장어 집은 식당겸 장어직판장이여서 장어만 사서 집이나 밖에서 드실수 있는..

충주 연수동 더벤티 가보자 [내부링크]

충주 연수동 세원 아파트 앞에 있는 더벤티 입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구 양도 많은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저는 아직 아메뿐이 안먹어 봤지만 다음에는 다른거도 먹어봐야겠어요..

맛있는 충주 연수동 가마치 통닭 먹엇지오 [내부링크]

와~ 맛 좋은 옛날 통닭 가마치~ㅋㅋ 모 요즘 치킨 안좋아 하시는 분들은 없으실것입니다. 연수동 근방으로 이사를 와서 연수동에는 가마치가 어디에 있는지 한번 가보았습니다.ㅋㅋ 위치만 알아두엇다 다음에 먹..

충주 수정사우나 가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아주 재미나조~ㅋㅋ 비가 왔다 안오다 올때는 무섭게 오고 ㅜㅜ 비가 안오면 덥기도 하고 참 아리쏭한 날씨입니다. 요즘 몸이 뻐근하고 피로가 싸인듯 하여 구 크리스탈 볼링장 옆에 있..

엘카르니틴 효능 및 부작용 임산부는? [내부링크]

L-카르니틴 효능 및 부작용 임산부 엘카르니틴 먹으면 안됩니다. 엘카르니틴은 체내의 근육에 많이 있는데 골격근을 중심으로 심장, 뇌, 간 등에 많이 분포되어 있으며, 에너지를 만들어내는 중요한 역할을 하..

임산부 가르시니아 카테킨 먹으면 [내부링크]

임신 했을 때 가르시니아 먹어도 될까 ? NO 안녕하세요. 요새 많은 분들이 가르시니아를 섭취하는데요. 가르시니아는 인도와 아시아 남부 쪽에서 자라는 과일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에 HCA가 10~30%..

충주 미친양꼬치 다녀와서.. [내부링크]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맛집 미친양꼬치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양꼬치를 먹으러 충주 신연수동에 위치한 맛집 미친양꼬치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양꼬치를 먹기전에 새우꼬치를 먼저 먹었는데요. 오동통한 새우가..

충주 건대 맛집 피자콜 배달시킴 [내부링크]

피자콜 건대점에서 핫불고기 피자 시켜먹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주 단월동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학생들을 위한 맛집 건국대 피자콜에서 피자를 배달시켜 먹은 후 인증샷을 올립니다. 충주 건대 앞에는 많은..

충주 안녕 불백 다녀와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연수동에 구 조마루 감자탕 자리에 오픈한 안녕 불백 식당에 다녀와봣습니다. 점심 시간에 다녀왔는뎅 사람들이 많더 라구요~^^ 도로 앞에 점심 시간 주차 가능해서 좋고요 고기와 찌개를 같..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유용하네 [내부링크]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사용법 유용하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한자를 쓸 일이 별로 없고, 인터넷으로 쉽게 검색을 할수 있어서 한자..

새마을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내부링크]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발급 후기 혜택 지난주에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발급했는데요. 신한은행, KEB 하나은행 중 고민하다가 새마을금고로 발급하였습니다. 오늘은 새마을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신한은행 쏠 환전 어플 수수료 우대됨 [내부링크]

신한은행 쏠편한 환전, 어플 환전수수료 우대율 최대 90% 안녕하세요. 지난 7월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해외여행이 처음이라서 환전이나 날씨 맛집 등 여러가지 정보를 많이 검색을 해보고 갔습..

청년우대 청약통장 신한은행 어플로 가입 [내부링크]

청년우대 청약통장 서류 및 가입조건 신한은행 모바일 쏠 어플로 가입 가능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2018년 7월 말에 출시된 청년우대 청약통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은 저소득.무주택 청년..

무화과 보관법과 먹는법 [내부링크]

무화과 보관방법, 먹는방법 무화과는 예로부터 선조들이 자주 먹었던 열매인데요. 질병에 효과적이고 건강에 좋아서 다양한 효능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동맥경화 예방, 고혈압 예방, 심근경색 예방, 뇌졸중 예..

노니 먹는방법 및 부작용 [내부링크]

노니 효능, 먹는방법 부작용 안녕하세요. 요즘에 노니라는 약초가 인기가 많은데요. 노니는 동남아의 고온다습한 열대기후에서 많이 자라는 식물인데 건강에 좋은 여러 유효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어서 인기가..

충주 연수동 피자인 맛집이네 [내부링크]

충주 연수동 피자인 맛집 메뉴 페퍼로니 치즈크러스트 피자 안녕하세요. 어제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싶어서 저녁에 충주피자맛집을 검색하다가 연수동에 위치한 피자인에 다녀왔습니다. 피자인은 충주 구연수동..

애드센스 재신청 후 애드고시 합격함 [내부링크]

<애드고시 합격후기 > 애드센스 콘텐츠 불충분으로 실패한 후 드디어 애드고시 합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쁜 소식을 알리고자 포스팅합니다. ^-^ 저 오렌디는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을 2018년 1월에 했고, 매일매..

노각 효능, 노각 보관법 및 고르는법 [내부링크]

노각의 효능, 보관법 고르는방법 늙은 오이 : 아토피에 좋다. 노각은 알칼리성 식품으로서, 산성화 된 몸을 중화시켜주고, 이뇨작용을 하며, 붓기 빼기에도 효과적입니다. 노각은 수분의 함량이 많고, 식이섬유가..

치커리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치커리 효능, 먹는법, 보관법, 고르는법, 부작용 치커리는 샐러드를 먹을 때 많이 발견할 수 있는 채소인데요, 쓴맛이 나는 야채입니다. 쌈을 싸 먹을 때 쌉쌀한 맛을 내고 입맛을 돋궈 주는 효과가 있는 치커리..

파프리카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파프리카 효능 칼로리 부작용 보관법 파프리카는 원산지가 중남미이고, 고추에 속하는 과이며 서양의 요리에 많이 쓰이는데, 우리나라에서도 건강식품으로 인기가 좋습니다. 알록달록한 8가지 색깔로 종류가 다..

호박고구마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호박고구마 먹는법 효능, 부작용 칼로리는? 고구마 종류 중에 개량종인 호박고구마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가 좋은데요. 일반 고구마에 비해서 단맛이 더 풍부하고 부드럽고 육질이 부..

방울토마토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방울토마토 효능, 부작용, 칼로리는 ? 요새 입맛이 없어서 방울토마토를 자주 먹는데요. 작은고추가 맵듯이 방울토마토도 작지만 많은 효능이 있습니다. 방울토마토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습니..

곤약 먹는법, 곤약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곤약 먹는법 보관법 곤약의 효능 및 칼로리 곤약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식품인데요. 곤약은 6세기경 불교와 함께 전해진 음식이고, 처음에는 사찰음식으로 많이 퍼졌다고 합니다. 구약나물이..

양배추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양배추 효능, 부작용 및 먹는법 많은 연구를 통해서 위장질환 치료, 관절건강, 항암효과, 다이어트 등 많은 도움이 되는 양배추는 세계3대 장수식품으로 선정되었는데요. 최근에는 양배추를 간편하게 먹기위한 양..

페퍼민트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페퍼민트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페퍼민트는 3500년 이상 유럽에서 재배되었고, 인기가 좋은 식물입니다. 미국과 일본, 중국에서도 자랍니다. 전 세계 주요 공급국은 미국이지만, 최상급은 영국산을 취급하고 있..

아사이베리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아사이베리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북부 아마존강 열대 우림지역 근처에서 자라는 야자나무 열매인데, 효능이 너무 좋아서 "생명의 나무 열매"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합니다. 전세계에 서식..

레몬밤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레몬밤 복용방법, 효능 및 부작용 최근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레몬밤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레몬밤이라는 식물이 있는데 이 레몬밤 열매가 아닌 잎사귀 부분을 추출해서 고운 분말형태로 만들..

브라질너트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먹는법, 셀레늄 효능 및 부작용 브라질너트는 브라질, 페루 등의 저지대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자랍니다. 500년 이상 자라고, 지역에 따라서 1,000년까지도 자랍니다. 열매를 수확한 후에 420일이 지..

깔라만시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깔라만시 맛있게 먹는법  효능 및 부작용 다이어트의 계절 8월입니다. 다이어트 식품 중에 깔라만시가 인기가 좋은데요. 오늘은 깔라만시 먹는법 및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깔라만시는 동남아..

사랑니 발치후 식사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사랑니 발치 후 주의사항 사랑니 나는 이유 및 안뽑으면 어떻게 되나? 사랑니는 아래 위 턱의 영구치열 치아중 가장 안쪽에 나오는 세번째로 큰 어금니인데 구강 내에 제일 늦게 나오는 치아입니다. 보통 17세~25..

변비는 왜 생기나요? 변비 원인 및 직빵 해결법 [내부링크]

변비는 왜 생기나요 ? 변비 원인 및 변비 해결방법 변비는 일주일에 2번 이하로 변을 보는 경우인데요. 건강한 사람 중에도 하루에 3번 변을 보는 사람이 있고, 일주일에 3번 변을 보는 사람도 있습니다. 변을..

무좀 옮나요? 네 전염됩니다 [내부링크]

무좀 원인과 증상 및 종류 무좀 옮나요? 전염됩니다. 무좀은 주로 성인 남성에게 자주 발생하는 곰팡이성 질환인데요. 생명을 위협할 정도로 위험하진 않지만 자기가 잘 안 씻어서 생긴 것 같은 죄책감 및 남들..

손톱 흰부분 하얀반점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손톱 흰부분 하얀반점 생기는 이유 손톱 흰반점 예방법 및 손톱 빨리 기르는법 손톱은 0.5mm 두께의 케라틴 단백질이 굳어서 생성되는데 신경이 밀집되어있는 손가락의 끝 부분을 보호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합..

머리감을때 주의사항, 머리감는방법 [내부링크]

머리감는방법 머리감을때 나쁜습관 및 주의사항 많은 사람들이 하루에 한번씩 머리를 감는데요. 머리를 자주 감는 것이 좋을까요? 머리를 감을 때 사소한 잘못된 습관으로 인해 탈모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위염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 [내부링크]

위염 원인과 증상 및 예방법 위염에 좋은 음식, 피해야할 음식 위염은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더부룩한 상태입니다. 흔히 "체했다"라는 표현을 자주하는데 이러한 상태가 모두 위염입니다. 또한 속쓰림이나 소화..

생리통 심할때 먹으면 좋은 차 [내부링크]

생리통 원인 및 완화법 생리통 심할때 좋은 음식과 피해야할 음식은? 여성들은 한달에 한번씩 마법에 걸립니다. 대부분 24-35일 주기로 생리를 하는데요, 이때 많은 여성들이 생리통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는 지..

알배김 완화법, 알배겼을때 운동 OK [내부링크]

알배기는이유 및 알배김 완화법 알배겼을때 운동해도 괜찮은가? 운동을 심하게 한 다음날 종아리와 허벅지 및 다리 배 등에 알이 배기는 경우가 많은데요. 알배김은 다른말로 근육통입니다. 즉, 근육세포의 상처..

다래끼 원인 예방법, 좋은 음식은? [내부링크]

눈다래끼 원인과 증상은 ? 다래끼 예방법 및 다래끼에 좋은 음식 우리 눈꺼풀에는 여러가지 분비샘이 있습니다. 그곳에 생긴 염증을 눈 다래끼라고 하는데, 속눈썹에 자리잡고 딱딱하게 올라온 눈다래끼는 심한..

티눈 생기는 이유, 원인과 예방법 [내부링크]

티눈 생기는 이유 무엇일까? 티눈 원인과 예방법 티눈은 발바닥이나 손가락에 주로 생길 수 있는 피부병변입니다. 특히 손보다는 발에 많이 생기는데 심각한 통증을 야기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티눈은 뿌리에서부..

습진에 좋은음식 나쁜음식 [내부링크]

습진이 생기는 이유 습진에 좋은음식, 피해야 할 음식 습진은 초기에 가려움, 구진, 홍반, 염증 등이 보이고 시간이 지나면 색소침착이나 각질현상을 보이는 피부질환을 통칭하는 용어입니다. 한방에서는 습진을..

손발이 차가울때 수족냉증에 좋은 차 [내부링크]

손발이 차가울때 좋은 음식 수족냉증에 좋은 차는? 수족냉증은 추위를 느낄만하지 않은 온도에서 손이나 발이 지나칠 정도로 차가움을 느끼는 상태를 말하는 것으로, 겨울철에 특히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

빈혈원인, 빈혈에 좋은 차 [내부링크]

빈혈에 좋은 식품, 빈혈에 좋은 차 빈혈 원인은 무엇인가? 빈혈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흔한 질병인데요. 특히 우리나라 여성 5명중 1명 꼴로 앓고 있을 정도로 매우 흔한 질병입니다. 빈혈을 쉽게 생각하고..

콜라비 효능 당뇨에 좋다. 보관방법은? [내부링크]

콜라비 효능 및 보관방법 콜라비는 당뇨 고혈압에 좋다 콜라비는 순무와 양배추의 좋은 영양소만 쏙쏙 빼서 교배되어 만들어진 채소입니다. 양배추가 갖고 있는 염록소와, 순무의 안토시아닌색소를 같이 섭취할수..

산낙지 효능 및 칼로리 부작용 [내부링크]

산낙지 효능 및 칼로리 산낙지 먹을때 부작용과 주의사항도 알아보자 산낙지는 100g 기준으로 53칼로리 입니다. 보통 술안주의 칼로리는 높은 편인데, 산낙지는 저칼로리네요.  또한 낙지 안에 타우린이 많이..

중이염 원인 증상, 중이염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중이염 원인 및 증상은 무엇일까? 중이염에 좋은 음식은? 요즈음 미세먼지로 인해 각종 질환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하는데요. 귀의 건강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코와 입을통해 들어온 각종 세균이 귀에도 염증..

생굴 효능 칼로리 및 보관방법 [내부링크]

생굴의 효능 및 보관방법 그리고 칼로리는 얼마나 될까 ? 오늘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생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다의 향을 많이 느낄 수 있는 생굴은 우리몸에 좋은 식품인데, 보통 9월~ 12..

맥주효모 효능은? 탈모에 좋다 [내부링크]

맥주효모 효능 및 부작용 탈모완화, 암예방, 노화방지 맥주효모란 독일에서 처음 알려졌는데, 맥아를 익혀서 만든 맥즙을 발효시켜 만든 것으로, 맥주를 만드는데 꼭 필요한 원료입니다. 이 효모를 발효시켜서..

핑거루트 효능 및 먹는법 [내부링크]

핑거루트 효능 및 먹는법 다이어트, 피부개선, 각종 질병예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핑거루트 먹는법과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 모델 유승옥씨가 핑거루트를 먹고 다이어트에 성..

잠이 안올때 잠 잘오는 방법 [내부링크]

잠이 안올때 잠 잘오는 방법 숙면에 도움이 되는 음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밤에 잠이 안올때 잠 잘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많은 시간을 잠을 자면서 보내는데요. 수명이 약 80년이라..

흰머리 뽑으면 안좋은 이유 [내부링크]

흰머리 뽑으면 안좋은 이유 ! 그리고 흰머리 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 안녕하세요 ! 며칠전에 흰머리가 많은 친구를 만났는데 제가 몇개  뽑아주려고 했더니 그친구가 흰머리 뽑으면 절대 안된다고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