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reo의 등록된 링크

 5re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0건입니다.

네이버 펫윈도 4월 우리아이 등록 x 구매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에서 2021년 4월 당월 진행 중인 펫윈도 이벤트에 대해서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이미지는 네이버 펫윈도 이벤트 링크입니다^^* 네이버에 우연히 펫윈도라는 서비스가 있는 걸 알았어요~ 저는 저희 고양이 레오 물품은 보통 펫프렌즈라는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는데 네이버에서 2021년 4월 이벤트가 있어서 한번 이용해보려고 합니다! 펫윈도 4월 이벤트 간단 정리입니다! 이런 이벤트는 항상 유의사항을 주의 깊게 보지 않아 혜택을 못 보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아래 빨간색의 주의사항 꼭 숙지해서 이벤트 꼭 혜택 모두 받도록 해보아요~ 이벤트 기간 4월 당월 / 구매 확정 기간 5월 9일 / 포인트 및 멤버십 적립일 6월 1일 4월 한 달간 우리아이 정보 신규 등록자가 펫윈도..

대전 롯데백화점 맛집 추천 동수의정부부대찌개_온통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주말 내내 비가 오는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되다 보니 집에만 있으면 우울증에 걸릴 것 같아서 맛있는 밥집을 찾아 헤매다가 다이소에 잠깐 들러서 살 것도 있다 보니 롯데백화점 근처로 마실을 나가게 되었습니다~ 롯데백화점 근처 맛집에 대해서 폭풍 검색을 했는데 거의다 가본 곳이었어요 ㅠㅠ~ 안 가본 곳이 있나 찾다가 그냥 기존에 한번 갔었던 동수 부대찌개 집을 가게 되었어요~ 그리고 날씨가 흐리고 조금 쌀쌀하다 보니 한식이 당겨서 부대찌개 집을 갔습니다! 위치는 롯데백화점에서 걸어서 2~3분? 정도?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굉장히 가까워요^^ 그리고 식사 후에는 근처에 엔젤리너스 / 투썸 / 더리터 등 카페가 많..

홈피트니스 강력추천 야핏 사이클 후기 + 어플 리뷰_야나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부슬부슬 봄비가 내리는 토요일이에요~>.< 지난달 중순부터 이용해온 야핏 사이클에 대해 후기를 기재해보고자 합니다. 제가 240만원 가량 주고 진짜 큰맘 먹고 내돈내산 FLEX 한 사이클 자전거랍니다.. ㄷㄷㄷ 이전 야핏 사이클 구매 리뷰를 보시려면 아래 이미지링크를 눌러주세요!~ 오늘은 제가 2주가량 사용하면서 후기 리뷰를 남길 거예요~ 리뷰는 이미지 위주로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 해당 화면은 메인 화면입니다! 리뷰를 쓰는 오늘은 4월 3일이에요~ 오늘은 토요일이라 따로 스케줄도 없었고~ 비도 오다 보니 실내에서 운동하기 딱 좋았어요! 운동시간 31분 / 소모 칼로리 745kcal / 총 라이딩 거리 18km 메인화면은 이런 식으로 당일의 운동 현황이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오른쪽 아래..

배달음식 어플 요기요 추천 리뷰_슈퍼클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어플 관련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증가 추세예요.. 일 500명 이상 확진이라니 ㄷㄷ.. 그렇다 보니 음식 배달을 매우 자주 시켜먹고 있어요.(사실 코로나가 아니었더라도.. 많이 시켜먹기는 합니다 ㅡ.ㅡ) 저는 배달의 민족을 사용하였으나 최근 친구의 추천으로 요기요 어플로 바꿨습니다 ''ㅋ 그리고 요기요 어플의 슈퍼클럽이라는 구독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어요~ 일단 제가 사용하는 인증부터 - -+ (항상 모든 리뷰는 내돈내산! 내돈내먹이 기본이니까요 +_+) 매월 9,900원의 구독료를 내면서 슈퍼클럽을 이용 중이고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 혜택인데 ㅠㅠ 벌써 10회를 다 소진했네요.ㅠㅠ 일단 다 소진했다는 건 3,000원씩 10번 할인 혜택을 받..

대전 은행동 추천 스테이크 맛집 팬텀팬스테이크_온통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벚꽃놀이 갔다가 저녁을 먹고 온 스테이크 집을 강력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중앙로역 2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3~4분 걸어오시면 도착할 것 같아요~ 원래 벚꽃 놀이하고 카페 갔다가 들어가려고 했으나 뭔가 아쉬워서 맛집을 검색하다 보니 스테이크를 먹은 지 너무 오래돼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미지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래처럼 사장님 말씀도 쓰여있고 네이버 별점도 4.5점으로 높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대전 최초의 팬스테이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선을 다해 즐거운 식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요기 들렀다가 성심당 들러서 빵 먹으면 데이트 코스로는 --+ 더할 나위 없다고 생각하네요 ㅎㅎ; 브레이크 타임 15시부터 16시 30분까지입니다 내돈내먹 인증..

대전 은행동 카페 추천 뷰좋은 더리터 카페_온통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오늘은 오래간만에 벚꽃이 떨어지기 전에 마실을 다녀왔어요~ 아주 우연히 은행동 목척교 천변길을 벚꽃 놀이하다가 찾은 카페인데 가성비 너무 좋고 뷰까지 좋아서 추천 리뷰를 남깁니다^^; 21년 3월 말일날 다녀왔습니다^^ 결제 인증 후기부터 갑니다 --+ (저의 블로그는 무조건 내돈 내산 / 내돈 내먹 입니당!) 대전인이라면 온통대전 체크카드 쓰셔영~~ 10프로인 500원 적립받았습니다 +_+ ~~ 최고! 아 온통대전 21년 4월에도 50만원(최대5만원) 캐시백 진행하고있으니 혜택 진행까지는 쭈욱 써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온통대전 이용하여 저렴한 소비생활하시고요~ 카페 추천 후기 말씀드립니다! 카페 내부에서 음료를 제조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도록 당연히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습니다! 1인..

레오를 위한 건자오 달타냥 4in1 캣휠_와디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장난감 중 최고봉 캣휠에 대해 안내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제가 와디즈를 종종 보거든요~ 고양이 캣휠은 살까 말까 항상 고민하고 있는 아이템인데 펀딩이 올라와서 안내해드리려고 해요~ 일단 펀딩 내역! (항상 무조건 내 돈 내산/ㅅ/) 펀딩을 하였고요~ 발송은 5월 말 정도에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일단 달타냥 캣휠의 경우 생긴 건 아래 이미지처럼 생겼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와디즈 구매 사이트로 연결이 됩니다 (해당 제품을 제공받은 적도 돈을 받은적도 없이 그냥 제가 관심 있어서 하는 정보 리뷰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4in1 : 밥그릇과 물그릇 거치대 + 캣휠 + 숨숨집 + 캣타워 이렇게 4가지가 포함된 아이템이에요! 우리 레오를 위하여 사주려고 현재 고민 중..

다이어트 닭가슴살 추천 허닭_with 네고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3월 26일 장영란 님이 특별 게스트~ 허경환 님과 함께 진행한 닭가슴살 네고에 대해서 공유드립니다. 다이어트 때문에 한 번쯤은 닭가슴살 사보 신분 진짜 많으실 겁니다! 물론 저 또한 그렇고요 닭가슴살 브랜드는 굉장히 많아요 아임닭, 허닭, 바르닭 등등 전 이브랜드 들걸 주로 먹었던 것 같아요. (맥주와 함께 안주로 먹어서.. 살은... 빠지지 않았,....;) 이제 봄이죠~ 본은 금방 훅~! 지나가기에 다가올 여름을 맞이하여 다이어트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고민일 겁니다. 저도 수영장에서 그만 가리고 있고 싶은..ㅋㅋㅋ 닭가슴살은 그래도 냉동 형식으로 많이 나와서 쟁여두고 먹는 편인데 이번에 장영란 님과 허경환 님이 기가 막히게 네고를 해주셔서 +_+ 저도 구매했습니다. 일단 구매 인증..

제주에어 항공권 초저렴 강력 추천_광국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광희님이 진행하는 광국장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있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 코로나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네요.. 해외여행을 언제 갔다온지 기억이 안 나요~ㅜㅜㅜ 여행 가고싶네요 문 닫은 여행사들도 있다던데 얼른 코로나가 잠잠해져서 해외여행을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저처럼 반려동물이 있으신 분은 해외는 가기가 어려우니 국내선으로 구매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저도 상의해보고 국내선 티켓을 사놔야겠어요^^;; 광국장이라는 프로그램에서 황광희님이 국장이되어서 마케팅이나 행사를 진행하는 프로그램 같습니다! 황광희님이 방문한 곳은 제주에어였고요! 위 이미지처럼 기프티콘처럼 기프티켓이라고 비행기 티켓을 굉장히 저렴하게 행사하고 있어요~ 기간은 4월 7일까지이니 혹 여행 계획 ..

반려묘 레오와 함께하는 여름여행_태안(안면도) 바다가쓴시펜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해 여름 다녀왔던 태안여행에 대해서 블로그를 쓰고자 합니다^^ 제가 저희 고양이 레오와 함께 다녀온 장소는 태안에 있는 반려묘/반려견 모두 동반 가능한 펜션입니다. 위치는 태안군 바닷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뷰가 끝내줘요!) 저는 작년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2박 3일로 다녀왔습니다. 제가 묶었던 방은 실피드라는 2층 방입니다! 숙소 내부사진이 저의 직찍은 너무 이쁘지 않아 부득이 ㅠ 펜션에서 퍼왔습니다. 안면도 바다가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행복했어요, 레오와 함께라서 ㅎㅎ 고양이나 강아지와 같이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강력 추천합니다! 펜션 특징 말씀드릴게요! -조식제공(스크램블/토스트/잼-정말 맛있어요+_+ 꼭 드셔요) -바비큐장(숙소에 따라 개별 바비큐장이 구비된..

갈마동 중국집 맛집 추천 북경짬뽕_온통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갈마동의 북경짬뽕이라는 음식점을 다녀오게 되어서 리뷰를 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이름처럼 짬뽕이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우연히 갈마동에 갈 일이 생겨 맛집을 검색하다 보니 북경짬뽕집이 인기가 많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상세 위치는 위 이미지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전 둔산 소방서에서 크게 멀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따로 주차장이 구비되어있지는 않으니 혹 차를 가지고 방문하실 분들은 근처 도로 주차 찾으셔야 합니다. 대전 최초로 24시간 저온숙성면을 이용한다고 기재가 되어있어요! 매일 아침 반죽을 해서 86400초!! = 24시간!! 숙성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짬뽕면이 뭐라고 해야 되나 조금 더 쫄깃쫄깃하고 탱탱했던 것 같아요! 저는 세트를 먹었습니다^^ㅋ 탕수육과 짬뽕..

최악으로 변한 SK텔레콤 영화혜택_Data 인피니트/VIP멤버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SK텔레콤의 영화예매 관련 2021년 개악된 내용에 대해 기재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현재 SK텔레콤 VIP 멤버십 등급입니다. 사라진 요금제 중 하나인 Data 인피니트라는 요금제를 사용 중에 있고요.. 1. Data 인피니티 요금제 개악 인피니티 요금제는 SK텔레콤의 최고급 요금제 중 하나였고 현재는 없어진 상품으로 기존유지 고객들만 요금제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3가지 혜택 중 1가지를 골라서 매월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 여행 혜택 : T로밍 OnePass 1매/1개월당 +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 1매/3개월당 - 스마트워치 지원 : 스마트워치 월정액 지원(애플 워치 or 갤럭시 워치) - 영화 혜택 : 무료 영화권 2매/1개월당 위 3가지 혜택 중 ..

홈피트니스 야핏 사이클 추천 리뷰_with 야나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나두에서 런칭한 홈피트니스 야핏 사이클에 대해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해당 리뷰는 제돈으로 구매하고 제가 사용한 실제 사용후기입니다. 원래는 야나두 사이트에서 이번 연도엔 영어공부를 해야지.. 하고 들어갔다가 이벤트 페이지에 야나두 피트니스인 야핏 사이클이 있어서 이틀 동안 고민 끝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헬스장도 결제하였으나 집에서 조금 더 운동을 하고 싶은 생각에...(사실 몸이 너무 불어서요..ㅠㅠ) 1. 야핏 사이클이란 ?? 야나두에서 런칭한 피트니스로 사이클(고급 스피닝 자전거) + 갤럭시 탭 S7 + 자체 교육용 VOD를 포함한 홈 피트니스 패키지입니다^^* 2. 야핏의 강점? - 마일리지 제도 일단 운동에 대한 의지가 거의 매번 작심삼일 기준으로..ㅠㅠ 길지 않은 ..

고양이 콧물 기침 천식 호흡 개선 네블라이저 사용기_with 오레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레오의 네블라이저 사용후기를 써보고자 합니다. 저희 고양이 레오는 유기묘였습니다. 발견 당시 콧물 범벅에 똥오줌 범벅으로 ㅠㅠ 건강이 매우 좋지 않았어요.. 위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ㅠㅠ 집에 바로 데려왔을 당시 모습입니다. 아주 콧물 범벅에 오물 범벅으로 씻기고 드라이기로 말려주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그렇다 보니 수의사인 애인님이.. 레오는 어릴 때 너무 환경이 좋지 않아서 날이 조금만 추워도 콧물 범벅에 코가 막혀버리고 기침이 심할 거라고 했답니다..ㅠㅠ 태어나자마자 환경이 너무 좋지 않다 보니 자라면서 바이러스나 환경적 요인으로 몸이 약해진 거예요.. 그래서 겨울 내내 저희 집 보일러는 26도였고... 거의 4달째.. 가스요금 폭탄을 맞았어요.ㅠ 보일러를 줄이거나 환기하..

고양이 동반 여행에 대한 고찰 및 여행준비_with 오레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와 동반으로 여행을 갔다 왔어요~ 그렇다 보니 여행 준비에 대한 내용을 기재하고자 합니다^^* 여행 갔던 리뷰는 다음 리뷰로 기재할 거예요^^! 일단 고양이와 여행에 대해서 동반 여행 시 강아지는 산책을 자주 하기 때문에 밖에 데리고 가는 것이 가능하지만 고양이는 너무 스트레스를 받기때문에 불가능하다는 글이 많았습니다 ㅠㅠ.. 그래서 저도 두렵더라구요.. 그러나 결론적으로는 고양이와의 동반 여행도 저는 case by case라는 느낌이 듭니다. 고양이가 적응을 한다면 가끔 데리고 여행을 하는 것도 나쁘진 않다는 생각입니다!! 저희 고양이 레오는 5월경 태어났어요~ (유기묘 구조를 한지라 ㅠㅠ 정확한 날짜는 추정만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략 1주에서 길게는 2주에 한번 정도는 제..

대전 유성구 홈플러스 애슐리 퀸즈 추천_with 머지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방문한 애슐리 퀸즈에 대해 기재해볼까 합니다^^!! 코로나 이후 오랜만에 애슐리에 방문을 했어요~ 위치는 제가 다니는 락시 휘트니스 헬스장이 같이 있는 유성구 봉명동의 홈플러스 내부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이날은 일단 헬스장을 가서 헬스하고 애슐리 가서 식사하고 홈플러스에서 장까지 봤답니다 --+ 제가 주차에 굉장히 예민한 편인데 주차가 너무 좋아서요~ 앞으로도 이렇게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일단 상세 주소 드립니다. 유성구 한밭대로 502 홈플러스 입니다 상세 주소는 위 이미지로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갑천 옆^^* 우선 애슐리 입구입니다^0^ 저는 빕스에서 최근에 딸기축제를 해서 ㅠ_ㅠ.... 혹시 애슐리도 할까 기대하며 찾아왔는데 방문해보니 딸기축제는 끝났다고..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혜택_TV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전에 블로그를 썼던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혜택이 강화된 내용이 있어 추가로 블로그를 기재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저는 기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중 콘텐츠 체험팩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 웹툰/시리즈 쿠키 20개 - 시리즈온 영화/방송 3,300 캐시 - VIBE 300회 듣기 - MYBOX 100GB 이용권 -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3,000원) 티빙 혜택이 좋으면 혜택은 매월 1회씩 변경 가능하니 알아봅시다 +_+ 혹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이시라면 마이페이지를 가시면 아래와 같은걸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콘텐츠 체험팩이라 체험팩에 체크가 되어 있어요~ 혹여라도 다른 혜택에서 티빙으로 변경을 하신다면 다음 멤버십 혜택일부터 적용이..

고양이 자동 화장실 추천 캣링크_와디즈펀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 자동 화장실에 대해서 블로그를 쓰고자 합니다. 일단 저는 한 마리 냥이의 집사입니다! 다묘 가정은 아니기에 화장실 치우는 게 어렵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제가 고양이 자동 화장실에 관심을 가지게 된 이유는 하나입니다. 우리 아이가 항상 깨끗하고 냄새나지 않는 모래에서 쾌적하게 화장실을 사용했으면 좋겠다. +_+;;; 저희 레오는 유기묘였습니다. 그렇다 보니 제가 데려올 당시 아이 건강상태가 아주 좋지 않았어요.. 항상 허피스를 달고 살며 코막힘 증상과 눈곱 끼는 증상이 거의 항상 있었습니다.ㅠㅠㅠ 이런 증상의 경우 물론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고양이 화장실을 더 자주 청소해주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고양이 모래도 추후 리뷰할 예정이지만 저는 두부 모래가 아닌 벤토나이트..

고양이 보험 추천 및 비교분석_with 오레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려동물(고양이) 보험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 해당 보험 리뷰는 제 돈 내고 저희 아이를 위해 가입한 보험이며 비교분석 또한 제가 스스로 진행하였습니다. 이전 블로그 글이 ㅠ 레오가 다리를 다친 내용이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언제 또 어디를 다칠지 너무 걱정이 되는 거예요~ 모든 반려동물 주인 분들은 다 같을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우리 고양이 레오 보험을 들게 된 이유는 일단 보험을 가입하면 다치지 않을 거야..라는 생각으로 가입하게 되었고 또한 동물의 경우 사람과 같이 건강보험 같은 게 없다 보니 한번 방문할 때마다 적잖게 금전적인 부담이 있어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보험은 쓸려고 드는 게 아니라 생각해요.. 쓸 일이 없어야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기아자동차 스팅어 리콜_기아오토큐 대전 가장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늘 처음으로 자동차 리콜이라는 걸 받게 되어서 후기를 기재해보고자 합니다. 제차는 2018년 7월달에 출시된 기아자동차 스팅어라는 차량이에요~(외관에 빠져서 사고만 너란 차... 겉모습은 진짜 이쁩니다-ㅅ-+ 항상 예뻐요.. 제눈엔 국산차 중에 제일 예뻤어요.... 연비가 그저... 눈물ㅠㅠ..) 어쨋든 ''; 자동차를 잘 타고 다녔습니다! 그러다 2021년 2월 25일 지난달 아래와 같이 문자를 받았어요. ----------------------------------------------- [리콜 안내 문자메시지]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 제31조제6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3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이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이번 리콜 시행으로 고객님의 차량 운행에 불..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_VIBE어플(음악감상)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의 음악 감상 어플 VIBE(바이브)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제가 이 어플을 리뷰하게 된 건 다름 아니라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내에 바이브 어플 300곡 음악 감상 혜택이 있어서입니다. 그렇다 보니 멜론을 과감히 해지하고 현재는 바이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음악 정기 결제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지니나 멜론 벅스 등등 수많은 음악 감상 어플이 있으니까요~ 혹시 본인이 월 300곡 이상을 듣지 않으신다면 과감히 그 정기결제 해지하시고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결제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저는 제가 음악을 굉장히 많이 듣는 줄 알았는데 그건 또 아니더라고요.. 한 달에 자동차에서만 주로 들어서 100곡? 정도 듣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제가 ..

대전 다이어트 샐러드 정기배송 강력추천_with 브라더샐러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연히 당근마켓 어플을 보다가 다이어트 샐러드를 보게 되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 해당 리뷰는 당연히 내돈 내먹입니다. 제가 관심 있어서 제 돈으로 직접 주문하였습니다. 당연히 리뷰의 믿음은 구매 증빙으로부터...^^;;(계좌이체를 하였습니당) 저는 기존에도 샐러드를 먹었었어요~ 근데 음... 정기적으로 구매하다 보니 두 달 남짓 지나니까.. 조금 양이랑 샐러드의 신선도가 변한 것 같더라구요( 어느 업체인지는 말씀드릴 수 없...ㅈㅅ ) 그래서 다이어트 샐러드 업체를 새로 찾고는 있었는데 우연히 당근마켓에 광고를 봐서 문의 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른 것보단 특히 먹는 것에는 깐깐한 편이에요.. (깐깐징어라 죄송..) 당근마켓 어플로 위와 같이 사장님께 문의를 하였습니다..

두마리 찜닭 두찜+카카오톡 주문하기 서버폭파 빠른대응 보상안_with 네고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에서 장영란님이 진행한 두찜!! 내용에 대해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2월 26일 저녁 6시30분경(금요일 오후 6시 30분이 네고왕 업데이트 시간입니당) 네고왕 장영란님 두찜 이벤트가 업데이트되었어요~ 저는 저녁 9시 쪼금 넘어서 해당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내용 먼저 공유드릴게요! 내용은 1마리 이상 주문 시 7,200원 할인 + 치즈볼 4개!!입니다! 네고왕 영상에도 나오지만 저역시도 닭을 먹을 때 통닭 VS 찜닭 하면 통닭을 선택하는 사람입니다! 근데 이번 동영상으로 가끔 먹었던 찜닭이 나오다 보니 +_+ 호기심에 처음으로 찜닭을 시켜보기로 하였습니다! 로제찜닭? 요게 굉장히 맛있어 보였거든요 ㅋㅋㅋ 장영란님이 먹을 때 닭 빼고 로제찜?으로만 나와도 먹는다고 하셔서요 ㅋㅋㅋ..

고양이 현황 그리고 다리 상처_집사 첫 멘탈 박살 [내부링크]

7월~8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우리 고양이 "오레오"의 현황에 대해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5월 말경에 입양하고 나서 1~2개월 정도는 다행히도 큰 문제없이 잘 지냈습니다! (콧물 찔찔거리고 눈곱 끼는 게 많이 심했는데 좋아졌습니다~!!ㅎㅎ) 먹고 자고 장난감으로 잘 놀면서요~ 집에서도 혼자 너무 잘 돌아다니고 있어서 별걱정 없이 살고 있었어요~ ^^ 사진 너무 귀엽죠~? 냥모나이트처럼 저렇게 옆에서 자거나~ 헬스 바이크에 낚시대 끝부분을 달아놓았는데 잘 가지고 놀아요~ 제가 흔들어 주기도하는데 너무 좋아하길래 저렇게 집안 여기저기에 달아놓았네요^^ 지나갈 때마다 한 번씩 신들린 듯 잘 놀아서 보면서도 굉장히 흡족합니다 ㅋ 파워 그루밍 _ 오레오 그리고 고양이의 본능인 파워 그루밍!! 점점 그..

대전 서구 조개찜/조개구이 맛집 괴정동 한번가보자해물마트_with 온통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한 달에 한번(?) 정도씩은 매번 가는 맛집중 한 곳인 괴정동에 있는 한번가보자해물마트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여기는 조개구이와 조개찜으로 정말 유명한 곳이에요~ 조개구이 하면 대전사람들은 대천에 바다 보고 하루 자고 조개구이 먹고 오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사실 진짜 정말로.. 대천 가실 바엔 요기 한번 가보시는걸 정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여기 한번 가면 대전 다른 조개찜집 못 가요 정말입니다! 위치는요~ 괴정동으로 위 주소입니다!(주차장 없어요~!!! ) 물론 가게 주변 도로 주차가 가능하긴 하지만 경쟁이 조금 심합니다! 차를 가지고 가시면 쪼금 애먹으실 수 있어요~ 그래도 롯데백화점 근처나 둔산동 근처 이런 곳보다는 차가 많지는 않습니다! 도로 주차하시면 됩니..

머지포인트 및 머지플러스 구독_실제 사용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독 결제 서비스 중 하나인 머지포인트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머지포인트?? 뭐지??? 하는 분들 많이 계실 거예요~ 그러니까 간단히 결제하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문화상품권/해피머니/페이코 등등 결제하는 종류가 있는데 그런 결제 수단이라고 간단하게 생각해주시면 돼요~ 네이버나 다음에서 "머지포인트" 를 검색해보시면 5만 원권을 4만 원 초반대 중반대 등 5만 포인트를 조금 많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금액을 포인트로 전환해서 이용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20% 가까이 할인하는 경우도 많으니 저렴할 때 사두시면 좋습니다! 머지포인트는 모든 곳에서 다 사용하는 건 아니고 가입된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맹점이 굉.장.히 많습니다!!!! 생각..

네이버 플러스멤버십 추천_실제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 어떤 것이든 물건이 필요할 때 혹시 어디서 검색하시나요? 저는 일단 가장 첫 번째가 네이버 최저가 검색을 하고 있어요~ 그리고 쿠팡 옥션 G마켓 11번가 쿠차 등 기타 오픈마켓을 검색을 하죠~ 하지만 대부분 물품 검색 시 제 체감상 네이버 최저가 검색이 가장 저렴할 때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최저가를 거쳐서 옥션 or G마켓 등으로 연결이 되기도 하는데 네이버를 통해서 검색해서 들어갔을 때 기본 옥션이나 G마켓에서 직접 검색해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하더라고요~(제휴 사이트 할인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렇다 보니 샴푸나 세제 같은 생필품뿐만 아니라 냉동식품 만두나 뭐 냉동피자 등 식재료 그리고 가전제품 등 기타 ..

엔제리너스 반미세트 브런치 추천 네고왕_with 머지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월 19일 방영됐던 네고왕에서 네고된 엔제리너스에 대해서 기재해볼까 합니다! 장영란 네고왕님의 네고 내용 보겠습니당~ 2월 20일~ 2월 26일까지~~ 행사 진행! ※ 어플 전용 수량 제한 이런 복잡한 것 없습니다^^* ① 아메리카노 전 시간대 2,000원 다들 알고 계셨나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는 4,100원인데.....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는 4,300원입니다. 네고왕에서 나왔는데 그만큼 좋은 원두를 써서 그렇다네요..(사실 커피를 잘 모르는 저 같은 소비자는 충격 of충격... 세상에 스벅보다 엔제리너스가 비싸다니... ㄷㄷㄷ) ② 반미세트(반미 샌드위치 택1 +커피) 4,900원 / 오후2시~9시 한정 반미 샌드위치 1개 가격은 5,500원부터~ 7,000원까지 있..

고양이 동반 가능 펜션 및 호텔 목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에 고양이 키우는 집사님들께 냥이 동반 여행 가능한 펜션 및 호텔 목록.. 제가 찾아본 것을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시국이 시국인지라..해외는 가지도 못하네요~ 그래도 우리 냥이님과 집사들의 행복을 위하여-ㅅ- 콧바람 쐬러 나가봐야 되지 않겠습니까? !! 아래 숙소 목록은 제가 가보지 않고 조사만 한 곳으로 방문 전 고양이 동반이 가능한지는 제가 한 번씩 다 확인해보았으나 한번 더 숙소로 꼭 정확한 확인 부탁드립니다 +_+ ※ 필수 확인 사항 1. 입실 시 동반 가능한 반려견 or반려묘 마리수를 필히 확인하셔야 합니다 2. 보통 반려동물 가능한 객실은 펫룸으로 기재가 되어있으며 해당 객실이 없을 경우 확인해보세요~ 3. 예약 완료 후 숙소로 최종 확인 한번 꼭 해주세요! 4. 아래..

이마트 밀키트 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 대용으로 한 끼 뚝딱 해결한^^;; 이마트 밀키트 PEACOCK(피코크) 송탄식 부대찌개를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부대찌개를 좋아하는데 나가서 먹기가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ㅠ 사서 직접 해 먹어볼까 하고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보시는 것처럼 7,270원에 구매하였어요~ 부대찌개용 밀키트가 사실 이마트 밀키트 뿐만아니라 그 외 다른 곳도 많은데 사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먹어봤자 비*고 부대찌개 정도'';;) 다만 이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이다 보니 개인적으로 조금 더 신뢰감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포장하고 있는 포장지를 찍어봤어요 ㅋㅋ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안에 들어간 재료로는 -송탄식 부대찌개양념 70g -부대찌개 모듬햄 120g*2개 -맛김치 80..

대전 서구 용문동 맛집 진성국밥/김가네시민고기국수_with 온통대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우리 애인님과 같이 다녀온~~ 대전 서구 용문동의 맛집 +_+ 제주고기국수집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영수증을 주신다고 하셨는데 술에 취해서 따로 받지 않았기에^^;;... 제 돈 내고 제가 사 먹었습니다 -_____-.. 리뷰의 믿음은 영수증으로부터... 위치 : 대전 서구 계룡로 658-10(용문동 257-6)입니다! 골목으로 살짝 들어가셔야 보입니다. 주차는 근처 골목에 크게 어렵지 않게 주차 가능합니다. 혹시 주차자리 없으시면 선창교회 주차장이라고 근처에 크게 있는데 주차는 용이합니다~ 저는 걸어서 갈 수 있는 위치다 보니^^;; 걸어갔어요~ 여러분도.. 걸어가 주세요!!! 왜 걸어가야 하는지는 조금 있다가 말씀드릴게요^^! 메뉴 멸치국수 : 4,500원 사..

대전사람 필수 온통대전카드_with 하나은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뒤늦게나마 제가 발급받은 대전지역의 지역화폐카드 온통대전 카드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온통대전이란? 지역자금 역외 유출을 막고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매출을 증대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대전광역시에서 발행하고 대전광역시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카드형'지역화폐입니다. 말이 복잡하게 되어있네요~ 줄여서 말하면 대전 내의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대전시민들이 대전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혜택을 주는 캐시백형 카드입니다! 대전 내에서 돈이 쓰인다면 지역경제가 활성화되기 때문에 대전 발전에 도움을 주겠죠? 그렇기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추가 혜택을 줍니다! 온통대전 이용 혜택은~? 사용자들은 캐시백으로 혜택을 받습니다! 최대 결제금액의 10%가 캐시백이 됩니다. - 캐시백 지급한도는 월 ..

새끼고양이 레오의 수면시간 [내부링크]

7/6~8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자는 고양이 레오~~ 고양이 잠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성묘보다 아직 완전히 자라지 않은 새끼고양이가 수면시간이 더 많다고 합니다. (물론 냥 by 냥..^^ 고양이마다 전부 다릅니다!) 그 이유는 당연히 크기 위해서.. 정말 잘 먹고 잘자면 정말 쑥쑥 자랍니다. 처음에는 낮에도 자고.. 제가 잘 때도 자고.. -ㅁ- 눈 떠있는 시간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저는 걱정이 많았어요~ 혹시 어디 아픈가 ㅠ??? 하고요~ 하지만 고양이 수면시간이 길어서라면..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수의사님께 물어본 바로는 일반적으로 고양이의 수명시간은 하루 10시간에서 길면 20시간 내외 정도로까지 잠을 자기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항상 자는 것 같아도 새벽이나 늦은 밤에는 고..

네고왕_ 추천 마스크 미마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영란님이 네고를 진행한~^^ 네고왕의 미마마스크를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미마마스크 - 미세먼지 마스크...를 줄여서 사장님께서 만드셨다고 하네요^^ 네고 내용 먼저 보겠습니다! 네고 내용은 이렇습니다! [계약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투브 내용에 계약서라고 이렇게 기재를 항상 해놓는 게 볼 때마다 너무 웃기네요 ㅋㅋ 1. 방송기준 3주간 마스크 한 장당 500원 판매 + 10개 이상부터 무료배송 (자사몰 이용 시에만. 한 ID당 4박스 한정(박스당 30개입)) 2. 동기간 동조건으로 정기배송 신청 시 추가 50원 할인: 한 장당 450원 판매 3. 서버 터지면 마스크 20만개 네고왕 이름으로 기부 4. 라지 사이즈 마스크 개발 추진 일단 저는 해당 영상이 ..

새끼 고양이 건강하게 키우기(한달 육아일기)_with 오레오 [내부링크]

7/1~3 안녕하세요~ 오늘은 5월 25일 날 데려와서 7월 1일 근 1달?? 쪼금 넘게 정말 모든 신경을 냥이에게 집중해서 키웠던 육아일기를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처음에 데려왔을 땐 유기묘였고 상태도 너무 안 좋았고 진드기도 있었어요 ㅠㅠ 그래서 최대한 건강을 찾는데 집중하였습니다. 일례로.. ① 사료를 소량으로 굉장히 많이 자주 급여하였어요(하루에 4번? 정도 사료를 준 것 같아요 ^^) → 사료를 먹으면 조금 남은 사료는 다시 버리고 새로 급여해 놓았습니다. 그 이유는 사료냄새(기호성) 때문이에요~ 건사료던 습식 사료던 사람으로 치면 새로 차려진 식탁에서 방금 만들어진 밥을 먹는 게 더 맛있듯 바로바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먹는 양이 증가하는 게 눈에 띄게 보였어요!! ② 화장실 자주 청소 (하..

고양이 구토 증상 및 이유 해결방법_with 오레오 [내부링크]

6/28~ 30 우리 레오가.. 처음으로 토를 했다!!! 처음 냥님을 키우는 나에게 엄청난 충격이었다. 노란색토였다. 미처 사진은 못찍었 ㅠㅠ 먹던 사료가 불어서 나왔고 위액 같아 보이는 노란색 액체가 같이 나왔다. 일하는 우리 애인님 -_-..... 매우 바쁠 시간일 테지만.. 그냥 전화를 했다. 나 : 레오가 토를 했어 어떻게 어떻게 안 좋은 거 아냐? 오늘 언제 와? 반차 안돼? 너 : 일단 진정해 바바.. 나 : 애 아픈 거 아냐? 어떻게 ㅠㅠㅠㅠㅠㅠ (이미 멘탈이 나감) 통화는 횡설수설로 어떻게 통화를 한지 기억도 잘나지 않았다 일단 나를 진정시키고 레오 상태를 보라고했다. 레오는 토하고 나서 똥꼬 발랄하게 여느 때와 다름없이 돌아다니고 있었다... 아파서 쪼그려있거나 아파하는? 그런 증상은 없..

네고왕 덕분에 시켜봤던 피자헛 후기_별점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고왕에서 떡상 시켜줬던!!! 피자 브랜드 피자헛에 대해서 리뷰를 써보고자 합니다! 저와 제 애인님.. 둘 다 피자를 잘 먹어요.. 여러브랜드 피자를 다 섭렵하고 있습니다. 주로 가장 많이 시키는 건 역시 도미노 피자~~ 그리고 박나래님이 모델하는 반올림 피자~~ 마지막으로 정혁님이 모델하는 유로코 피자^^! 세 가지를 가장 많이 먹는 편이에요~ 사실 피자헛의 경우 피자를 시켰을 때의 만족도가 위 3가지 브랜드를 이기기가 힘듭니다. 왜냐면 토핑이 너무 적거든요.. 적어요.. 한참.. 많이 적어요.. 추가를 해도 적더라고요..ㅠㅠ 그래서 근래 3년? 가까이 시켜먹지 않았었습니다. 그러다 네고왕에서 장영란님이~ 원래 황광희님이었는데 바뀌었잖아요?~2대 네고왕이? 너무 잘 네고를 했다고 ..

아이폰 자동 와이파이 연결 해제하는 방법(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와 우리 애인님 모두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는 잘 모르겠으나 비싼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는데 ㅠㅠㅠ 자고 일어나거나 아니면 이동을 하거나 하면 자꾸 와이파이를 꺼놔도 근처의 와이파이를 계속 잡다 보니 매우 불편하더라고요.. 비싼 무제한 요금제를 쓰는데 굳이.. 연결도 불안하고 속도도 느린 와이파이를.. 붙잡아서 검색하거나 유튜브를 볼 때 굉. 장. 히. 불편합니다. 매번 와이파이를 끄는 것도 번거롭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동으로 와이파이 연결되는 걸 해제하여 셀룰러(통신사 데이터)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무제한 데이터를 사용하는 분들만 꼭 설정해주세요. 두 가지 방법 알려드립니다. 두 가지 모두 설정하셔야 합니다! 1. Wi-Fi 설정 ① 개인별로 다르겠지만 ..

고양이 버릇 깨무는 습관 고치기_with 오레오 [내부링크]

6/25 ~ 27 오늘은 새끼 고양이 버릇 깨물기 ㅠㅠ 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일단 눈 정화부터 ^ㅅ^~~ 태어난 지 1개월이 지났습니다! 우리 오레오~ 처음에는 정말 주먹 쥔 크기밖에 안되었지만 그래도 많이 컸어요. 정말 열심히 먹이고 재우고 놀아주고.. 힘들었네요^^ㅋㅋㅋ 아직도 무럭무럭 크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 고민인 게 저뿐만이 아니겠지만 너무 깨물어요~ 수의사 애인님 말로는 고양이는 키울 때 손으로 놀아주면 안 된다. 깨물면 장난감으로 놀아주라고 저한테 수차례 말하더라고요. 이 버릇이 냥이가 성묘가 되면 감당하기 힘들다고요~~~ 그래서 깨물 때마다 장난감 낚싯대로 놀아주려고 노력은 하는데 버릇 바꾸는 게 쉽지가 않네요~~ 그러면 고양이가 왜? 도대체!!~ 왜~~? 집사를 깨무는지 한번 ..

대전 동구 용전동 복합터미널 맛집 멘타로 [내부링크]

오늘은 간만에 저와 애인님 모두 프리 하게 휴무다 보니 몬스터 헌터를 보러 갔습니다^^.. 영화 몬스터 헌터는 제가 즐겨하던 스팀 게임으로 종종 즐겨서 했는데 멋진 드래곤이 다수 나오다 보니 개인적으로 관심이 많아서 보게 되었고~ 영화 리뷰는.. 추후 +_+ 작성할 예정입니다...!! 몬스터 헌터를 예매하려고 보니 이왕 보는 것 4DX로 보려고 검색해보니.. 시간대가 동구에 있는 복합 터미널쪽 영화관이 시간이 마침 좋았습니다.! 13:20~15:13분 관람 그렇다 보니 예매를 하고 가서 밥을 먹기 위해 11시 20분경 도착했습니다^^ 밥을 먹으려고 복합터미널을 둘러보다 보니 아직 2월이라 날씨가 많이 추워서 ㅠㅠ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더랬죠~! 제 애인님이 원체 피자를 좋아하시기에 자주 가던 이종구항아..

가성비 뛰어난 반려동물 전용 탈취제 추천 [내부링크]

1. 제품 정보 - 제품명 : 부들부들 클린 탈취제 - 구분 : 고양이/강아지 겸용 탈취제 - 제조사 : (주)로쎄앙 - 유통기한 : 2년 2. 구매 사유 일단 탈취제의 용도는 다들 똑같겠지만 고양이 or강아지가 배변 실수를 하여 똥 및 오줌을 화장실이 아닌 다른 장소에 실례했을때^^; 냄새 및 얼룩 제거를 위하여 이용합니다! 기타 악취제거에도 좋습니다! ※ 절대 반려동물은 혼내시면 안 됩니다! 혼내도 왜 혼나는지 모르거든요.. 깨끗이 청소하고 마무리로 탈취제 두세 번 뿌리고 티슈로 마무리해주세요 2. 구매 방법 및 쇼핑몰/할인내역 펫프렌즈 쇼핑몰에서 2개 7,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2월 10일 기준 당일 판매 종료ㅠㅠ) 1개만 구매 시에는 4,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4. 제품 리뷰 오늘은 우..

레오의 육아일기_체온관리 [내부링크]

6/21~24 레오의 육아일기..5월 25일 날 구조되어 우리 집에 들어온 우리 레오일단 태어난 지 2주 내지 3주 정도밖에 되지 않았을 거라 수의사에게 전달받았다 레오를 데리고 오고 한 달이 채 되지 않았고 데리고 올 때부터 콧물과 기침을 달고 살다 보니 뜨거운 여름이지만 어떻게든 따뜻하게 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아기 고양이는 털이 조금 나있기는 하지만 스스로 체온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아직 부족하다고 했다. 레오의 육아일기 TIP① 체온관리 - 냥이가 잘 때 집으로 생각되는 곳에 방석 또는 옷가지를 깔아준다(손톱에 잘 걸리지 않는 재질로 깔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② 배변 유도- 어미 냥이가 있다면 배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항문 주변을 핥아준다. 그래서 배가 살짝 빵빵하게 나왔다 싶으면 고양이를..

지금은 단종된 무실적 추천카드 현대카드 ZERO Edition1 할인형 카드 [내부링크]

오늘은 현재는 단종된 현대카드 Edition1 할인형 카드에 대해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카드 이름 : 현대카드 ZERO 할인형(Edition 1) 단종 날짜 : 2020년 7월 31일부로 신규·교체·갱신 발급이 중단 카드 특징 : ① 할인 :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대금의 0.7% 할인 할인 횟수/한도 제한 없이 서비스 제공 복잡한 전월실적 조건 없이 서비스 제공 모든 가맹점은 현대카드에 등록된 업종 기준 ② 추가 할인 : 생활필수영역 0.5% 추가 할인 모든 일반음식점,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대중교통, 생명보험사 보험료 이용 시 ③ 선결제 0.3% 추가 할인 이용 건별로 5일 이내 '선결제 할인 대상 조회' 확인 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시 EX) - 일반결제 후 5..

고양이 장난감 추천_오레오 pick [내부링크]

6/20 ① 루어캣 공방 플레이볼 가장 잘가지고 놀던 장난감 우리 레오가 좋아하는 장난감입니다! 낚싯대 말고는 이 장난감을 가장 잘 가지고 놀아요 ~ 냥이들 취향마다 다르겠지만 가장 잘 가지고 놀던 장난감 소개합니다^^* 가운데 스크레치가 있고 안에 소리 나는 구슬이 들어가 있어요. 이걸 가장 잘 가지고 놀았습니다. (동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환장해요 ㅋㅋㅋㅋㅋ) 일단 가운데 스크래처는 잘 사용하진 않았으나 저 공 두 개가 돌아가는걸 너무 좋아해요~ 한 3달? 정도 사용 잘했는 데 사용하다 보니 가운데 공이 ㅠㅠ 빠지기 시작하더라고요 계속 다시 넣어줬으나 계속 구슬이 빠져서 다시 사야 할 것 같아요^^ 가격은 1만 원 안쪽이었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영수증이 없네요 ㅠㅠ ② 핸들러 메쉬 튜브 롱티저 낚싯대..

대전 유성구 봉명동 헬스장_락시 휘트니스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 않은 기본 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유성구 봉명동의 락시웰니스센터 등록 후기입니다^ㅅ^ 2월 8일 오늘 애인님과 함께 새해맞이해서 과감히 운동을 해보고자 13개월 결제를 하였습니다! (신년 결제 헬스장 이벤트이오니 이벤트 종료 후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영업시간이 헬스장 오후 09시 50분까지 마감입니다! 락시 휘트니스 신년 할인 이벤트(2021년 2월 27일까지 결제 시) 헬스 연간 회원권 : 65만원 + 1개월 추가 =>>> 13개월 65만원 ( 1개월당 5만원 ) 골프 연간 회원권 : 135만원 + 1개월 추가 => 13개월 135만원 ( 1개월당 10만4천원 ) 오오오+_+ 헬스장 한..

어린 고양이 사료 추천_로얄캐닌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6/9~11습식에서 건식으로~ 우리 레오의 생일은 5월 25일입니다.(그때 처음으로 어느 다리 밑에서 애처럽게 울고있었어요) 고양이 사료는 건식사료를 자율급여하는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합니다.습식 사료는 일단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지만 건식 사료는 한번 급여 후 다 먹으면 리필을 해주면 되기때문이죠 하지만 레오는 아직 너무 어린 냥이였기에 습식 사료를 일주일 가량 먹이고 1주일이 지난 후 이제 습식 >>> 건식 으로 전환하는 훈련을 했어요 아직 어린 아가였기에 먹기 편한 습식으로 먹였는데요습식사료는 보관 자체가 냉장보관이 필요해요. 냉장 보관 하다가 조그만 간장종지에 담아서 전자렌..

냉동피자 최고봉 풀무원 노엣지피자_파이브치즈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1. 제품 정보 - 제품명 : 노엣지피자/노엣지 꽉찬토핑피자 (직화불고기, 베이컨 파이브치즈, 페퍼로니 콤비네이션) - 구분 : 식품_냉동식품_피자 - 제조사 : 풀무원 - 유통기간 : 제품 상단에 표기 (제가 구매한건 2021년 10월 18일까지^^;;) - 고객센터 : 풀무원기쁨고객센터 080-022-0085 2. 구매 사유 피자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2회정도를 배달을 시켜먹다보니 금전적인 부담이 있고 또한 배달 음식을 믿고 먹고는 있지만 그래도 직접 데우거나 하는과정에서 조금이나마 청결하지 않을까 하여 주문하게되었다. 또한 오뚜기냉동피자/비비고냉동피자/노브랜드냉동피자 ..

전용 소파 부럽지 않은 편안한 소파베드_삼익가구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1. 제품 정보 - 모델명 : 삼익가구 아이비 USB 트랜스폼 소파베드 겸 침대(구매한건 USB제외 모델) - 구분 : 거실가구 / 소파베드 - 제조사 : 삼익가구 OEM - 보증기간 : 1년 - 고객센터 : 1644-6025 2. 구매 사유 기존에도 소파베드를 사용했었습니다.(거실용) - 가운데만 움푹 파임현상(그렇게 안무거운데...ㅠㅠ) - 소파 형식으로 두었을때 다리를 펴고 장시간 있을시 허리가 아픔 - 쿠션이 딱딱함 - 앉는 부분이 일반 소파와 다르게 좁음 - 우리 레오가 많이.. 갉아먹음.. 위와 같은 이유로 부득이 새로운 소파베드를 찾아보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 구매한..

반려묘 오레오의 우리집 적응기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6/1 너 : 병원서는 거의 잠만 자더라구 얼른 데려갈께(현재 건강검진중으로 병원에 있었습니다^^)나 : 응~나 : 이 사진 봐바 너무 귀여워 미쳤어 ㅋㅋㅋ너 : 졸린가보다~ㅋㅋㅋㅋㅋ 나 : 나 배아파서 잠깐 화장실왔는데.. 그렇게 구슬플수가 없음 --ㅋㅋㅋ너 : 왱?나 : 화장실 문앞에서 계속울어.. 열어주면 들어올까봐 축축한데.. 안열어줬징..너 : ㅇㅇ.. 나 : 우리 레오 졸귀탱너 : 참 .. 오늘의 숨겨진 똥과 오줌은 빗자루에서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뭔가 쏴~~하면서 물흐르는 소리가 나더라고.. ㅇㅅㅇ??? 하면서 찾아보니까..신발장 밑에서 나옴 그리고 빗..

고양이 레오의 유산균 먹방~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6/6~8나 : 레오 눈에 눈두덩이?? 가 눈꼽이 굳었어.. 이거 내가 물을 뭍혀서 닦아도 잘 안떨어져..너 : 따신물로 많이 적셔서 불려서 떼줘야되..나 : 이거 왜 생기는거지 ㅠ?너 : 아마 혼자 밖에서 나뒹굴때 ..ㅠㅠ 안좋은 균이 몸에 많이 들어간거같아(유기묘였을때...)나 : 병원 다녀야되?너 : 아니 병원은 다녀왔으니 밥에 유산균 두~세번 떨어뜨려줘 같이~나 : 응응 ㅇㅇㅇ 눈꼽뗐더니... 삐져서 얼굴도 안보여줘..나.. 자꾸울고.. 뭐징 ㅠ너 : 약해서 그래=ㅅ= 나아지겠지..나 : 눈물 콧물.. 뭐 다 몸상태가 많이 안좋은가베.. 레오 ㅠㅠ너 : 일단 면역력을 올리자...

반려묘 집에 두어야 할까? 최대한 데리고다녀야할까?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6/4해당 6월은 제가 근무하고 있던 시기입니다( 현재는 백수.. )제 근무시간은 09시~19시 애인은 12시~22시 라서..중간에 대략 12시부터 7시까지 아기 레오가 혼자있어야 하는 상황 ㅠㅠ.. 너 : 레오 두고갈까 델고 갈까 심각하게 고민중이야~ 오늘 하루 매우 정신없을것 같아서..ㅠ (애인은 동물병원 관련 업종)나 : ㄷㄷㄷ너 : 집에 둬도 괜찮을까?나 : 괜찮을지도... 밥이랑 물 떠놓고 카카오로 음악 틀어놓고가 조용한 노래로~ (카카오는 스마트 카카오스마트 스피커입니다^^;;) 나 : 한번 집에 두고 일 다녀보자 일 다니다가 혹시라도 레오 상태가 안좋아지면 자기가 데꼬다..

저렴한 소형 미니 냉동고_BD-105K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1. 제품 정보 - 모델명 : BD-105K - 구분 : 주방가전 / 미니 냉동고 / 소형 냉동 가전 - 제조사 : (주)아이엠렌드 < 중국제품이겠..죠? ㅎ - 보증기간 : 1년 - 고객센터 : 1899-5866 2. 구매 사유 그동안 일반형 슬림 냉장고를 쓰다가 냉동고가 부족하여 ㅠㅠ.. 사고싶은 음식들을 포기하는경우가 많아져 고민하고 고민하다 소형 냉동고를 구매하게 되었다. 냉동고를 사면 소비 씀씀이가 커질지 고민이다.. ※ 보관할 음식들 *아이스크림 *닭가슴살 *먹다남은 피자 (애인이 피자를 사랑해서 일주일에 2번씩 시켜댐.. 근데 남아서 ㅠㅠ) *냉동 볶음밥(한우물 시리즈..

스타벅스 캐리어에 쏙~들어간 오레오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스타벅스 4종세트 우연히 스타벅스에서 가져온 캐리어 고양이 아니랄까봐 쏙 들어가서 숨막히는 귀여움을 자랑하는 내새꾸

우리애기 오레오의 똥오줌 가리기 ㅠ 및 캣타워놀이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6/2~3 너 : 어디서.. 뭔가 똥냄새가 나는데 레오 똥이 보이지가 않는다..나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디여 ㅋㅋㅋㅋㅋㅋㅋㅋ너 : 모르겠어 안보옄ㅋㅋㅋ나 : 냉장고 뒷쪽이나 옷행거 아래쪽에 봐바 어디있을껀데.. 거기쌌을것 같아 거기가 최적의 자리임 너 : 레오 습식캔 언제까지 먹여야 될려나 건식으로 바꿔야 관리가 좀 편한데나 : 음.. 습식은 시간 지나면 맛없어보여.....너 : 건식사료가 좋아 나 : 오늘 밥주는데 레오가 졸졸따라다니다가.. 내발에 한번 채임 ㅠㅠ 근데 살짝 채인게 아닌고 훅 채여서 끼우와앙끼악... 이런소리냄 ㅡ,.ㅡ 괜찮겠지?..너 : 조심해야..

하나SK카드 서비스 변경 Touch 1 카드_혜택 개악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인이 쓰는 하나SK카드 Touch 1(터치원) 카드가 21년 2월 1일부로 개악이되어 ㅠㅠ 해당 내용을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ㅠㅠ 집사 본인은 SK텔레콤을 20년 가까이?? 써서 VIP 등급입니다. 현재 하나터치원 카드는 단종되었습니다.ㅠㅠ 터치원 카드는 일단 서비스 제공 실적이 높지 않다!! 20만원 실적 만족시 혜택이 적용된다! * 서비스 제공조건 - 지난달(1일~말일) 국내외 일시불/할부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 시 제공 (SK주유소,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학원업종은 지난달 카드 사용금액에 포함되지 않음) 이 실적을 만족한 후 받아볼만한 매우 ..

국내 항공사별 반려동물 탑승 기준_with 오레오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여행을 너무나 좋아하는 나와 너!! 1년에 2번 남짓 자주 해외에 가나 코로나때문에 2020년은 ㅠㅠ 한번도 나가지 못하였고.. 하지만 우리 고양이 레오와 함께 꼭 제주도라도.. 가고싶었다. 강아지를 밖으로 데리고 다니는 사람은 많았지만 고양이를 데리고 산책하는 사람은 거의 보지 못했다. 오레오와 함께 산책을 한다면 어떤 기분일가? 오레오와 함께 제주도 둘레길을 걸어보면 어떤 느낌일까? 오레오와 함께 렌트카를타고 제주도 해변을따라서 드라이브를 하는 느낌은 어떤 느낌일까? 산책냥이로 키우고.. 그 후에 여행갈때 꼭 꼭 어디든 데리고 다녀야겠다. 일단 시작은 제주도부터!~~ 인터넷에 ..

반려묘 오레오와의 시작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5/29~30 (코로나가 매우 심해지기 전 / 추석날 세부로 여행 결제를 해둔 상황) 너 : 근데 우리 추석에 여행가는거~나 : 응~너 : 비행기에 반려동물 탐승 가능한지 알아봐야 될것 같은데? 나 : 우리가한데 세부퍼시픽인데 아무리 찾아도 반려동물 탑승 된다는 얘기는 없네 ㅠㅠ 안되나봐..https://www.cebupacificair.com/ko-krCebu Pacific Air{{ 'FollowUsOnSocialMediaForSpecialOffers' | translate }}www.cebupacificair.com나 : 그래도 메일 문의 주말에 한번 해보자너 : 그리고 호텔도..

이제부터 오레오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5월 26일 ~ 28일우리 아기 냥이 이름 짓기^ㅅ^ 나 : 중성화는 언제해?너 : 한 1년 안에?~나 : 참 이름 뭘로할까?너 : 음식이름중에 하나로하자~ 나 : 오레오? 어때?너 : ???나 : 지금 내눈앞에 오레오가 보여...ㅋㅋㅋㅋㅋㅋㅋ너 : 오레오? 5REO? 5reO ㅋㅋㅋㅋ나 : 오레오로 하자 -_+ 그렇게 우리 첫번째 아가이름은 오레오가 되었다. 너 : 화장실에 있는데 애가 울어... 화장실문 살짝 열어주니까 도도도 뛰어옴 ㅋㅋㅋ나 : 나랑있을땐 얌전하던뎅..!ㅋ 너 : 오줌을... 왜 내 배게에 싸놓는걸까? 모래도 사줬는데?...ㅠㅠㅠ나 : ㅋㅋㅋㅋㅋ 이제 시작인듯...

아기 고양이 : 살고싶어서 울었어요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극 사실주의..) 나 : 그래 키워보자 다시한번 애완동물을 키워보자너 : 키우게되넹! 새로운가족! 나 : 아우 어떻게 내가 만지면 스쳐도 아파할거같아 ㅠㅠ너 : 진짜 조심해서 만져야됭 아직 너무 약해서 유기묘 구출한거라 ..나 : 응 너 : 일단 참치캔이랑 물 주자 나 : 힘든가봐.. 그릇에 기대서 졸고있다 ㅋㅋㅋㅋ너 : ㅋㅋㅋㅋ 눈두덩이봐 병원에선 이렇게 기절해있더라구.. 언제 건강해지려나 너 : 눈에 안약 넣어줫어!나 : 눈병도있어? ㅠㅠ 후.. 건강해야하는디..ㅠ 얼른 건강해졌으면 좋겠다너 : 밥은 잘먹더라고 다행히 나 : 개귀욥.. 이름은 뭘로 할까?너 : 음.. 음식이름으로 하면 장수한데!~..

집사 간택의 시작 [내부링크]

사진 이미지는 보정을 전혀 하지않은 기본필터이며 제 블로그의 모든 사진은 필터 및 보정을 하지 않습니다. (극 사실주의..) 2020년 5월25일 너는 내게로 왔다... 하루는 여전히 일에 치여서 하루하루 일하고 있을즈음 내사랑 우리 자기한테 연락이왔다. 너 : 키울깡? 사실 이전 고슴도치를 키우다가 잘 놀아주지도 잘 보살펴주지도 못하고 내 단순한 호기심에 소중한 생명을 행복하지 못하게 떠나보내서 겁부터 났다.. 나 : 자기가 케어해줄꺼야? 굉이엄마는?? 혹시 이미 분양 받은거야? 너 : 새끼고양이만 왔어 길냥이 xx구청에서 데려왔는데 길냥이는 치료하고 보내거든 귀도 씻겨주고 약도주고 너 : 몬생겼어! 나 : 새끼라 그런거 아녕?ㅋㅋㅋ 쟤는 우짜다 혼자가 됬데?...ㅠㅠ (아직 데리고오라고 동의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