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zing5tree의 등록된 링크

 5zing5t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0건입니다.

구글 ai 바드 관련주 모음 [내부링크]

어제 구글바드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한글,일본어,영어가 지원되며, 바드의 속도는 CHAT GPT보다 빠름을 느꼈습니다(개인경험) 속도는 확실히 월등한 듯 하고, 정확한 답변을 누가 더 잘하는지는 데이터가 쌓여야 확실히 알거 같네요. 오늘은 구글 AI 바드관련주를 알아볼게요. 아직 CHAT GPT가 더 유명세이고 구글 AI 바드는 큰 관심이 없어보입니다. 뉴스는 다들 보셨죠? 구글 AI 바드 관련해서 뉴스가 계속 올라오고 있습니다. 관심있게 보시길 바래요. 지난 주에 쓴 글 링크드리구요. 구글 ai 바드 설치 및 사용법 공유 그리고 관련주 chat gpt에 이어서 구글 바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구글 바드는 얼마전까지 한국어를 미지원하고 있었으나, 오늘 뉴스가 떳더라구요. 일본어 ,한국어를 지..

구글 ai 바드 설치 및 사용법 공유 그리고 관련주 [내부링크]

chat gpt에 이어서 구글 바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구글 바드는 얼마전까지 한국어를 미지원하고 있었으나, 오늘 뉴스가 떳더라구요. 일본어 ,한국어를 지원한다는 뉴스였습니다. 인터넷 강국 다운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 구글에 일본에는 메인이긴하지만, 한국은 좀 이례적인 사실 입니다. chat gpt보다 구글바드가 가입 및 설치? 사용까지 매우 쉬우니 간단하니 공유드립니다.구글 ai 바드란?구글 바드는 구글에서 개발중인 AI챗봇이며 OPEN AI와 MS가 합작을 했습니다. 거의 CHAT GPT와 유사하다라고 보시면 됩니다. CHAT GPT가 아무래도 화제가 되다보니 구글 바드는 뒤처지게 되었고, 사람들의 인지도도 낮은 상태입니다. 사람들이 구글 바드라 검색하지 않고 구글 CHAT GPT로 검색을 하는..

FIFTY FIFTY 50 50 빌보드 차트 9위 그리고 관련주 [내부링크]

FIFTY FIFTY 50 50 요즘 우리나라에서가 아니라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룹이 있습니다. 바로 FIFTY FIFTY입니다. 그룹이 생선되지도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2022년 11월 18일에 데뷔한 어트랙트 소속 4조 걸그룹입니다. 관련주를 보고 들어오셨겠지만, 어트랙트는 현재 비상장 주식입니다. FiftyFifty 걸그룹 4인 키나,새나,시오,아란으로 구성되어 있고, 이름만 보면 한국사람이 아닌거 같기도 한데, 4인 모두 한국사람입니다. 팀명이 피프티피프티인 이유는 확률적으로 반반의 의미 50대 50 을 뜻하고 각각 이상과 현실의 공존하는 존재라는 의미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싱글앨범인 cupid가 데뷔109일만에 빌보드차트 8위로 등극했습니다. 대단합니다. 그래서 막 관련주를 ..

업스타트 홀딩스 나스닥 미국주식 정보공유 [내부링크]

업스타트 홀딩스 들어보셨나요? AI 대출?관련 미국 주식입니다. 미주를 요즘 안보다가...얼마전에 업스타트 홀딩스에 관심이 가서 소액 투자했는데요. 업스타트 홀딩스란? 업스타트 홀딩스는 클라우드 기반의 인공지능 대출 플랫폼이며, 소비자의 대출 수요를 집계 후 은행파트너에 연결합니다. 그리고 대출과정을 간소화하게 되죠. 업스타트 홀딩스는 금리에 큰 영향을 받게 되는데 금리가 상승세면 대출하는 입장에서도 좋지 않겠죠? (개인의견) 금리 하락에 베팅해서 소액 담궈본겁니다. 대출 포트폴리오는 분명히 기대치가 좋아보입니다. 하지만 금리상승과 함꼐 인력감축 등 힘든 22년을 보냈습니다. 개인대출의 82%를 완전히 자동화했고, 이는 획기적인 모습으로 보입니다. 3년 주식 차트 인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400달러 정도..

가상화폐 관련주 (비덴트, 우기투,위지트,두나무) 모음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최근 1년동안 20700000의 저점을 찍고 최고 40940000을 찍은 이후 소폭 하락세입니다. 비트코인이 하락세에 따라 알트코인도 마찬가지로 하락세인데요. 원래 정석은 비트코인이 고점을 찍고 횡보를 해주면 알트코인은 이따라 폭등장이 일어나곤 했습니다. 다시 잠잠해지는 거보면 아직은 아닌 듯 합니다. 비트코인이 호황이면 이에 따른 가상화폐 관련주식도 많이 오르게 되어 있습니다. 가상화폐 관련주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비덴트 가상화폐 관련주하면 가장 먼저 나오는 주식이 비덴트 였는데, 현재는 거래 정지 상태입니다. 접근할 생각 조차 하지 않기를... 우리나라 2대 가상화폐 거래소인 빗썸의 지분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구요. 회복하기에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주가도 3320원까지 떨어져있습니다...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가지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고지혈증에 좋은 음식 10가지를 추천해드려볼게요. 먼저 고지혈증은 30-40대 직장인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현상 중에 하나죠. 고지혈증이란 뭘까요? 고지혈증은 말그대로 혈중에 지질 성분이 증가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고지혈증이란? 고지혈증은 혈중에 지질 성분이 증가한 상태이며, 비슷한 용어로 비정상적인 혈액 내 지질상태를 이상지질혈증(dyslipidemia)으로 칭하기도 합니다. 혈관벽에 쌓여 죽상경화증을 일으키거나 다른 질환을 유발할 수도 있어요. 대부분 증상이 없지만 일부에서 합병증이 발생하면 그와 연관된 증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상하지 못한 질환도 연관이 되어 있네요. 눈꺼풀에 황색판종이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혈액 내에 중성지방이 크게 증가하면 췌장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췌장염의 증상은..

야놀자 나스닥 상장 이슈 그리고 밀크코인 [내부링크]

비트코인이 조금씩 조금 상승중입니다. 미국 달러가 약세화 된다는 추측과 함께 비트코인이 주목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70% 폭등한 날이 있었습니다. 무슨일이 있었을까요? 바로 야놀자가 나스닥 상장설 뉴스가 나온 날입니다. 코인은 이처럼 하나의 이슈에도 어마어마한 상승과 그리고 반대로 하락이 나옵니다. 밀크코인 밀크는 다양한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연결하는 블록체인 기반 로열티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리워드 포인트를 밀크 코인과(MLK) 교환할 수 있습니다. 2023년 밀크 플랫폼은 1.3백만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야놀자, 엘포인트, CU, 인터파크 등과 파트너십을 해외에서는 airasia와 파트너십을 맺어왔으며, 추후 글로벌 확장을 진행할 계획임을 밝힌 코인입니다..

조카 어린이날 선물 추천 best 10 [내부링크]

곧 어린이 날입니다. 어린이 날에는 또 선물을 준비해야쥬 어린이날 선물 어떤 것들이 있을까 한번 찾아볼까요? 1.돈 어린이 나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어른,어린이 나이를 불문하고 돈이 최고입니다. 돈을 주면 뭐든 본인이 원하는 걸 살 수 있으니까요. 2.책 책은 항상 좋은 선물입니다. 어린이용 동화책, 그림책, 만화책, 교양책 등 다양한 종류의 책을 선물로 주면 어린이의 상상력과 지식이 풍부해질 것이지만.. 요즘 책선물을 싫어한다는 말 이 많죠..?ㅎㅎ 아이 케바케로... 3.퍼즐 퍼즐은 어린이의 두뇌 활동을 돕는 좋은 선물입니다.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퍼즐을 선택할 수 있으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동물 모양의 퍼즐을 선물로 준다면 더욱 좋겠죠? 퍼즐은 저희 아이도 아주 좋아합니다...

경기 어린이날 실내행사 실외행사 총 모음(서울 포함) [내부링크]

올해 어린이날 행사는 코로나시대가 저물어지고 있는 시기로 보다 풍성한 행사들이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날씨가...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서울어린이박물관/서울서커스페스티벌/파주마술쇼/시흥오락실/국립박물관에 대해서 소개드립니다. 서울 어린이 박물관 기간 :5/1 -5/31 장소 : 국립중앙박물관 열린마당 운영시간: 월‧화‧목‧금‧일요일 :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수‧토요일 : 10:00~ 21:00 (입장마감 20:30) 자세한 링크 서울 서커스 페스티벌 기간 :5/5-5/7 장소 : 열린송현 녹지공간 운영시간: 월‧화‧목‧금‧일요일 : 10:00 ~ 18:00 (입장마감 17:30) 수‧토요일 : 10:00~ 21:00 (입장마감 20:30) 자세한 내용 시흥 오락실 기..

경주 축제 형산강 연등문화축제 [내부링크]

경주 축제 형산강 연등문화축제 2023 형산강 연등문화축제가 열립니다. 위치 : 경주 형산강 금장대 및 경주시내일원 일정: 2023.5.3 - 5.29 행사 프로그램: 5/3 :축하공연 및 개막식,점등식,제등행렬,회향식 5/3-5/5 : 체험,부대행사,장엄등 전시 5/3-5/29 : 연등숲,거리연등 전시 5/4 부터 5/5 까지 형산강 장엄동 일대에서 하기와 같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1.폴딩 큐브만들기 도구를 활용하여 직접 손자국을 찍어 천년의 미소를 완성합니다. 2.전통 단청 칠하기 한옥 처마에 곱게 피어난 단청의 예쁜색을 손으로 채워 넣어요 3.용비늘 칠하기 백색의 용이 하늘을 힘차게 날아오를수 있도록 빛나는 옷을 색칠해줍니다. 4.수박등과 호기놀이 등불을 켤재료를 얻으러 갑니다. 5...

서울 어린이대공원 개원 50주년 (주차,이용시간) [내부링크]

서울어린이대공원이 50주년 기념으로 축제와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서울 어린이대공원은 다들한번씩 가보셨죠? 서울어린이대공원은 광진구에 있습니다. 가끔 과천이랑 헷갈려 하시는 분들도 계시니 꼭 지도 확인하세요 .^^ 주차 주차는 하기 그림 참고하세요. 만차면 평균 대기시간이 1시간30분이나 걸리니.. 꼭 참고하고 가세요. 서울 사시면 되도록이면 대중교통 이용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지방에서 오신분들은 쉽지 않을수 도 있으니, 아래 주차장지도 참고하세요. 운영시간 오전5시 ~ 오후10시 (05:00 ~ 22:00) 정문, 후문, 구의문, 능동문 개방시간 (05:00 ~ 22:00) 동물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관람 가능합니다. (방역상황, 날씨 등에 따라 일부 변동될 수 있습니다) 5.5에는..

경기도 가볼만한곳 추천 총정리 [내부링크]

경기도 가볼만한곳 총정리 -가평 대가캠핑 유원지 위치 : 가평군 북면 가화로 1073-100 -가평 무지개서는 마을 캠핑장 위치: 가평군 북면 가화로 1825 - 고양 행주산성공원 주차장 위치 : 고양시 덕양구 행주로15번길 89 - 동두천 배꼽다리 위치 : 동두천시 탑동동 366 -동두천 왕방계곡유원지 위치 : 동두천시 탑신로220 - 시흥 배곧 거북섬 위치: 시흥시 정왕 2동 -인천 왕산해수욕장 위치 : 인천 중구 을왕동 왕산해수욕장 -인천 어류정항 위치 : 인천 강화군 삼산면 매음리 -인천 용유도해변 위치 : 인천 중구 남북동 용유도해변 - 인천 실미유원지 위치 : 인천 중구 무의동 768-5 -인천 영흥도 장경리해수욕장 위치 :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 인천 영흥도 용담리 해변 위치 : 인천..

서울 시립미술관 주차 에드워드 호퍼展 [내부링크]

서울 시립미술관 에드워드 호퍼: 길위에서 2023년 4월 20일 - 2023년 8월 20일까지 서울시립미술관 에드워드 호퍼 전 예매처 :인터파크,카카오톡 예매하기 평일(화–금) : 오전 10시–오후 8시 토 · 일 · 공휴일 : 하절기(3–10월), 오전 10시–오후 7시동절기(11–2월), 오전 10시–오후 6시 문화가 있는 날 운영 : 매월 마지막 수요일 오전 10시–오후 10시 입장시간관람 종료 1시간 전까지 입장 휴관일 : 매주 월요일 휴관정기휴관(1월1일) 작품소개 - 길 위에서 호퍼의 미국 풍경화는 있는 그대로의 사실적인 풍경이 아닌 작가의 내면에서 새롭게 그려집니다. 철길 옆에 우뚝 선 신호탑 뒤로 녹색 언덕과 함께 장관을 이루는 일몰을 묘사한 (1929)은 기차 창문 너머로 목격한 장면인 ..

광화문 책마당 이벤트 [내부링크]

서울 야외 도서관 광화문 책마당 오픈 이벤트 소개합니다. 기간 : 4/17 - 4/30 당첨자발표 :5/1 @seouloutdoorlibrary.g 링크 : https://www.seouloutdoorlibrary.kr/niabbs5/inc.php?inc=register 추첨을 통해서 50명에게 커피를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4.23부터 11.12까지 광화문 광장 야외마당은 토-일 10시-17시까지 오픈됩니다. 실내마당은 월-일 10:00에서 22:00까지 입니다. 참고로 세종 라운지는 월-일 10시-19시입니다. 야외마당 멈춤과 흐름이 있는 공간, 서울 한복판에서 이런 문화가 있는거 자체가 너무 새롭습니다. 자연을 보면서 여유 한스푼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차 가져가시는 분들은 별로 없겠죠? 여긴 아무래도..

담양 대나무축제 2023 [내부링크]

담양 대나무축제 2023 일 시 : 5.3 - 5.7 까지 담양 대나무 축제가 열립니다. 각 종 행사도 많으니 지금부터 소개 드립니다. 1.5.2- 5.4 일정 5.2일부터 4일까지 일정이구요. 화요일에는 전국 노래자랑이 진행되고 수요일에는 제가 좋아하는 송가인,홍진영씨도 오시네요 ㅎㅎㅎ 전국 청소년 그림그리기 대회와 전남도민 합창경연대회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채로운 재미가 있을거 같습니다 2. 5.5-5.7일정 담빛 청소년 끼 페스티벌 재밌을거 같습니다! 젊은 이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게 요즘 좋더라구요. 밤에는 EDM 페스티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5.7에는 폐막식 공연으로 임재현,박혜신,레이디티,로미나의 공연도 준비되어 있네요. 3.체험프로그램 아이가 있으신분들은 체험프로그램도 많이 찾으실텐데요...

chatGPT 한글 사용 그리고 오류 해결 [내부링크]

chatGPT한글 사용 그리고 오류 해결 chat gpt 요즘 많이 쓰시죠? api자체가 훌륭하지만, 거기엔 다양한 오류들이 있습니다. chat gpt 실행 안되는 오류 일반적인 오류죠. 하다보면 1시간동안 요청이 너무 많다고 다음에 다시 시도하라는 오류가 뜹니다. chat gpt가 대답하는 게 어떻게 보면 꽁짜가 아니에요. 일종의 수수료가 나간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chat gpt로 블로그 쓰시는 분들도 많죠?어떤 api와 연동해서 자동으로 글올리기 해보신분이라면 건당 0.01달러 이상의 수수료가 들어갑니다. 뭐 요건 참고하시고요. 초기에는 질문이 제한적이라고 했지만, 이제는 최대한 빠르게 답변해준다는 긍정적인 대답이 옵니다. 오류가 났을땐 획기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1.기다린다. 2.피크시간을..

순천 정원박람회 [내부링크]

2023 순천 국제 정원 박람회 2023 순천 국제 정원 박람회를 진행중입니다. 함께하는 정원 ,회복하는 자연, 순환하는 경제를 토대로 순천만 국제정원 박람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기간은 4.1- 10.31 7개월간 진행되는데요. 시민이 주도하여 기획,실행,공유하는 made in 순천형 정원도시를 완성합니다. 도시 전역 및 순천의 자연요소를 점,선,면으로 연결하여 생태정원으로 쇄신했습니다. 마스코트 귀엽죠 ㅎㅎㅎㅎ 마스코트는 사람,자연,생태도시로 마스코트의 이름은 루미와 뚱이입니다!! 예매방법 인터파크 예매하는 방법이구요. 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TPBridge.asp?GoodsCode=22013367 싸니까 믿으니까 - 인터파크 티켓 ticket.inte..

고혈압에 좋은 음식 추천 [내부링크]

ㄱ고혈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1.고칼륨 식품: 고칼륨 식품은 고혈압을 관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바나나, 감자, 단호박, 아보카도 등이 있습니다. 2.과일과 채소: 과일과 채소는 비만과 관련된 고혈압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근, 브로콜리, 시금치, 키위 등이 있습니다. 3.고성분 식품: 고성분 식품은 고혈압을 예방하고 관리하는 데 좋습니다. 고구마, 옥수수, 참깨, 콩류 등이 있습니다. 4.고기와 생선: 비만과 관련된 고혈압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지방 함량이 적은 고기와 생선을 선택해야 합니다. 닭 가슴살, 연어, 참치 등이 좋은 선택입니다. 5.전분 함량이 높은 음식: 전분 함량이 높은 음식은 포도, 쌀, 귀리, 보리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체중 감량과 ..

2023 창덕궁 달빛기행 야간개장 예매(날짜,예약방법,가는방법) [내부링크]

2023 창덕궁 달빛기행은 은은 달빛아래 녹음이 어우러진 창덕궁에서 전문해설사와 함께 궁궐의 곳곳을 관람하며, 각 전각에 대한 해설과 전통예술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창덕궁 정문인 돈화문에서 출발해 진선문 · 인정전 · 희정당 · 낙선재 · 상량정 · 부용지 · 불로문 · 애련정 · 연경당 · 후원 숲길을 이동하며 창덕궁 달빛기행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안내달빛기행 야간관람 코스 (약100분) 아름다운 창덕궁의 야경을 둘러보며 안내해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① 돈화문(집결, 해산) → ② 금천교 → ③ 인정전 → ④ 희정당 → ⑤ 낙선재 → ⑥ 상량정(대금연주) → ⑦ 부용지·부용정(거문고연주) → ⑧ 불로문・애련정(가곡) → ⑨ 연경당(전통예술..

함평 가볼만한곳 나비축제 [내부링크]

함평 나비대축제전남 함평엑스포공원에서 나비대축제를 개최합니다.일정: 4.28 -5.07 장소: 함평엑스포공원 일원 10일간 진행 산업자원이나 관광자원이 전무하고, 특별한 특산품이나 먹을거리도 부족한 지역에서 살아갈 길은 친환경지역인 함평에서 생산된 농특산물 판매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군민소득 증대가 절실히 요구되어 지역홍보 수단이 필요하게 되었고, 문제는 어떻게 알릴 것인가 였습니다. 함평천 정화사업에 따라 마련된 고수부지 33ha에 만개할 유채꽃을 배경으로 유채꽃 축제를 추진하려고 하였지만 유채로는 경쟁력과 차별화를 기할 수 없어 친환경지역임을 가장 어필할 수 있는 나비를 테마로 축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함평 나비축제 가는길축제장 정보 장소 : 함평엑스포공원 주소 :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곤재..

고양 꽃박람회 2023 총정리 (할인,주차,행사,일정 포함) [내부링크]

고양 꽃박람회2023이 4/27 부터 진행됩니다. 장소는 일산호수공원이구요. 자세히 한번 알아볼까요?고양 국제 꽃 박람회 장소: 일산 호수공원 일정:2023.4.27 - 5.8고양시에 대해서 잘 모르다가 국제꽃박람회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특례시란 걸 알았네요!! 108만 인구라고 합니다. 고양 국제 꽃 박람회는 1997년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찾아 오는 길1. 대중교통지하철역에서 멀지 않으니 지하철 이용하시면 가장 좋을거 같습니다. 2.차량이용시 주차장 임시주차장이며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장미주차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2 전일 운영,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이용 선인장주차장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1786-1 전일 운영, 오전 9시 30분 ~ 오후 9시 이용 까치주차장 ..

합천 가볼만한곳 산청황매산 철쭉축제 주차 [내부링크]

합천 가볼만한곳 산청황매산 철쭉축제 기간 : 4 .29 (토) - 5.14(일) 산청군 차황면 법평리 황매산 일원에서 약 2주간 진행합니다.합천에 가볼만한곳으로 유명한 황매산입니다. 황매산 진출입로에 대해 알고 갑시다! 1. 만암 마을(입구)->신촌마을(출구) 일방통행 2.주말 / 공휴일은 버스 만암마을 입구 진입불가 -신촌마을 임시 버스주차장이용 -신촌마을->황매산 제 1주차장까지 도보 30분.. 3.신촌마을 임시 버스주차장 만차시 금포림 주차장에 주차! 산청황매산 철쭉제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봄마다 선홍빛 바다를 연출하는 철쭉꽃의 향연이 펼쳐지며, 이를 보기 위해 전국에서 찾아오는 관광객들을 맞아 매년 5월 초순경, 프로포즈 이벤트, 산악인과의 등반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하는 황매산..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청보리밭 축제 [내부링크]

고창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중 청보리밭 축제고창 가볼만한곳은 머니머니해도 청보리밭축제이죠! 전국민 다 알고 있는 곳중에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한번도 못가봤네요. 기회되면 꼭 가야겠습니다!!올해로 20회를 맞은 고창 청보리밭축제는 4월 15일 유채와 보리밭을 배경으로 축하공연과 함께 여는마당을 시작으로 주말 및 공휴일에는 세계무형문화유산 고창농악보존회에서 진행하는 청보리밭 농악놀이와 어울마당, 보리밭 사잇길 버스킹공연, 신나는 예술버스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특히 청보리밭 축제의 으뜸은 청보리밭 체험길 걷기로 트릭아트 길, 보리밭 사잇길, 노을길, 마중길 등에서 문화와 낭만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고창 청보리밭축제는 청보리밭을 주제로 하는 고창군의 대표축..

서울 주말 갈만한 곳 서울데이트 창경궁 야간개장 [내부링크]

주말 서울 갈만한 곳 창경궁 야간개장특정 기간동안에만 진행되던 창경궁 야간 특별관람이 2019년부터 상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오후 9시까지 개방되며, 마지막 입장은 오후 8시에 마감 매주 월요일 휴무 관람요금 :1000원 창경궁에 대해..창경궁은 세종대왕이 상왕인 태종을 모시고자 1418년에 지은 수강궁이 그 전신이며, 이후 성종 임금 대로 와서 세조의 비 정희왕후, 덕종의 비소혜왕후, 예종의 비 안순왕후를 모시기 위해 명정전, 문정전, 통명전을 짓고 창경궁이라 명명했습니다. 창경궁에는 아픈 사연이 많아요. 임진왜란 때 전소된 적이 있고 이괄의 난이나 병자호란 때에도 화를 입고, 숙종 때의 인현왕후와 장희빈, 영조 때 뒤주에 갇혀 죽임을 당한 사도세자의 이야기 등이 창경궁 뜰에 묻혀있습니다. 창경궁은 ..

충남 아산 피나클랜드 튤립/수선화 축제 [내부링크]

충남 아산 피나클랜드 튤립/수선화 축제 충남 아산 피나클랜드 튤립/수선화 축제는 23.3.24 - 23.5.31 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충남 아산시 피나클랙드 수목원입니다. 성인 12,000 청소년 10,000 어린이 9,000 입니다. 네이버에서 예약하면 할인도 가능해보이네요. 이번주에는 사물놀이 공연 버블매직쇼 밤하늘 불꽃축제 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가실분은 시간 맞춰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격 공식 가격표이구요. 36개월 미만 어린이는 증명서 지참시 무료입니다!! 경로(만65세), 유공자, 장애인, 아산시 주민은 2,000원 할인됩니다. 관련 증빙을 제시할 경우 적용되며, 단체 및 중복할인은 없습니다. 단체 입장료는 상기와 같습니다. 조금 할인이 들어가네요. 단체 상담문의 : 041 - 57..

태안 갈만한 곳 세계튤립꽃박람회 (feat.어린이날,어버이날)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를 합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전후까지 하니 기간이 꽤 깁니다. 일 정 : 4.12-5.7 세계 5대 튤립 도시 미국 스캐짓밸리, 인도 스리나가르, 터키 이스탄불, 호주 캔바라, 그리고 대한민국 태안입니다 ㅎㅎ 15년 세계 5대 튤립도시선정, 17년 세계 5대 튤립도시로 선정 된 바 있습니다. 바다가 이렇게 보이는 튤립축제는 또 없겠죠?^^ 바다를 배경으로 이쁜 튤립들이 잔뜩 펴 있습니다. 오늘 황사가 좀 있긴 하지만 주말은 날씨가 좋아지길 바라며~ 5/7까지니 여유롭게 날씨 좋으실때 찾아가면 되겠습니다. 이런 멋진 사진도 한번 찍어보는 것도 도전해보자구요. 행사명: 2023 태안 세계튤립꽃박람회 기간 : 4/12- 5/7 개장시간 :오전9시 입장가능시간 : 9시-18시 폐..

통영 어린이날 문화재야행 [내부링크]

통영 어린이날 축제가 예정되어있습니다 문화재야행인데요. 주제 통제영 -달밝음밤에 행사기간: 5.5-5.6 장소 : 통영 삼도수군통제영,문화마당 일원 주관과 후원은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문화재청 경상남도에서 진행합니다. 세부프로그램은 야경/야로/야설/야식/야숙/야시/야화/야사 등으로 나눠져있어요 야 자는 밤야 자 입니다 ㅎㅎ 통영문화재에 대해서 지도공유드립니다. 주차는 통제영유료주차장에 하시면 될거 같아요 ^^

어린이날 부여 주말 아이와 갈볼만한 곳 [내부링크]

국립 부여박물관 가족공연 '잼스틱' 어린이날공연 '책먹는여우'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4월 8일(토) 오후 2시, 5시에 개최될 ‘잼스틱’ 익숙한 멜로디에 실로폰 배틀, 서커스, 헝가리안 댄스 등 퍼포먼스와 반전을 접목하여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지는 클래식을 쉽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융복합 공연입니다. 또한, 관객이 무대에 참여하여 체험하는 순간도 공연의 한 부분이 되고, 재활용품을 이용한 악기 연주를 통해 환경을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교육적인 내용도 담고 있습니다. 5월 5일(금)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책먹는여우' 어린이날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감상하며 어린이들에게 독서할 때 자신의 생각과 상상력을 더하면 더욱 ..

2023 전국 어린이날 행사 총정리 [내부링크]

1.부산 연등축제 부산연등축제는 국가무형문화재 및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연등회를 부산지역에서 계승하는 행사이다. 연등회는 1,300년을 넘게 이어져 온 우리고유의 문화행사로,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우리사회 전반에서 서로가 화합하고 번성하기를 기원하는 희망의 등을 밝히는 축제이다. 주요행사로는 전통등전시를 중심으로하는 부산연등문화제와 연등행렬을 진행하는 부산연등회가 있으며 부산연등축제는 이러한 우리 전통문화를 계승 발전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http://www.bba48.or.kr/ 부산연등축제 부산연등축제 2023.04.28. (금) ~ 2023.05.14.(일) 부산시민공원, 송상현광장 일원 부산연등문화제 부산연등축제 메인축제 2023.04.28.(금) ~ 2023.05.14.(일) 송상현..

테슬라 가격 전기차 또 인하 [내부링크]

테슬라가 주식은 계속 오르는데, 전기차는 계속 인하하고 잇네요. 저가형 모델도 나온다고 하고~ 보급형..전략인가.. 모델S·모델Y, 각각 5천 달러를 내렸습니다. 올 들어서만 세 번째네요. 이번 조치로 모델S와 모델X 최저 가격은 8만4천990달러(약 1억1200만원), 9만4천990달러(약 1억2천500만원)으로 낮아지게 됬습니다. 그래도 비싸긴하네요.... 예전에 비하면 많이 오른듯 하긴 합니다. 연초에 세운 야심찬 목표에 미치지 못함에 따라 판매량 증가를 위한 조치가 필요한 상황인거 같습니다. 모델3와 모델Y 가격도 각각 1천 달러(약 132만 원)와 2천 달러(약 264만 원) 인하했어요. 이러다 계쏙 싸지는건 아니겠죠?ㅋㅋㅋㅋ 테슬라는 지난 1월에도 자동차 판매 가격을 20% 가량 내린 바 있고..

경기도 어버이날 부모님과 함께 갈만한 곳 정리 [내부링크]

곧 어버이날이 다가오죠? 부모님모시고 어디갈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까 해서 정리해봅니다. 1. 안산 유니스의정원 여긴 저희 부모님 모시고 가서도 엄청 만족 했던 곳입니다. 카페안에는 식물들이 가득하구요 옆건물에는 식사가능 한곳도 있습니다. 뭔가 여기가면 해외 놀러온 느낌도 들기도 하더라구요. 2.동탄 호수공원 그리고 메리그라운드 동탄 호수공원에는 특정 토요일마다 쇼를 합니다. 야경도 예쁘고 요즘 같은 날씨에 산책하기도 좋습니다. 그 앞에는 세라젬 카페도 있어서, 커피마시면서 안마도 받으실 수 있구요. 라크몽으로 걸어가시면 메리그라운드에서 이색적인 식사도 즐길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좋은 곳 알려드릴게요~~~

어린이날 선물 추천 [내부링크]

어린이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갑꺼낼 준비하시고요. 개인적으론 나이따라 다르겠지만 자전거,전자기기,스케이트보드 등 10만원 아래위로 선물이 가장 큰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롤러 스케이트나 인라인 스케이트: 어린이들은 스포츠에 대한 열정이 많기 때문에 이제부터 스케이트를 타면서 스스로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팔찌나 목걸이: 아이들이 좋아하는 악세사리로 라인 인기는 쉽게 다리 스타일에 따라 취향이 다를 것입니다. 귀여운 디자인과 친구들과 함께 더 이상 혼자가 못하는 유행을 소개하여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적극 추천합니다. 색칠공부책: 색치는 재미와 배울 수 있는 책입니다. 선잡고 색을 채우는 색계통의 기실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장난감: 동화상에서 불가능한 것을 구현해주는 장..

제네시스 쿠페 gv80가격 [내부링크]

제네시스 쿠페 gv80출시 기사가 떳죠.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럼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제네시스에서는 컨셉카 라고 합니다. 사실 요즘 현대기아 컨셉카 보면 거의 그대로 나온듯 합니다. 양산형도 이정도로 완성도가 나올거 같은 생각입니다. 전면부 디자인은 두 줄의 쿼드 램프와 더블 지-매트릭스(Double G-Matrix) 패턴의 크레스트 그릴이 특징이고, 앞 범퍼에 있는 4개의 에어 벤트는 엔진룸 냉각을 위한 최적의 공기 흐름을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색상이 정말 미쳤습니다. 외관은 정말 이제 어디 내놓아도 먹어줄거 같습니다. 쿠페다운 스포티한 색상과 면모입니다. 이 컬러는 왠지 많이 출시될거같지 않은... 측면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후륜구동 특성을 살려 구현한 긴 보닛과 넉넉한 '대시 투..

어버이날 인사말 총 정리 [내부링크]

어버이날 인사말 - 너무나 사랑하는 엄마, 아빠! 지금껏 아빠, 엄마는 저에게 커다란 나무였어요. 크나큰 사랑 항상 감사해요. -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지금의 제가 있기까지 부모님께서 저에게 필요한 모든 사랑을 주셨습니다. 부모님의 사랑에 감사드려요! - 부모님은 저의 가장 큰 선물입니다. 어버이날을 축하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 아빠 (엄마)의 미소가 있어서 저의 세상이 밝아졌어요. 제가 세상을 향해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주신 아빠 (엄마)! 감 사합니다! - 아빠 (엄마)는 항상 저를 위해 제 곁에 계셔 주셨어요. 부모님의 사랑에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해요! -인생이 완벽하지는 않지만, 제 인생에 부모님이 계셔서 희망을 잃지 않았어요. 부..

EV9 예상가격 과 제원 정보 그리고 출시일 [내부링크]

요즘 EV9인기가 아주 뜨겁습니다. 외형도 아주 잘나왔고 현존하는 국내 전기차중에 가장 큰 차입니다. EV9가격은? 일단 EV9은 현재 100% 국가보조금을 받을 수 없는 건 거의 명백한 사실인듯 하구요. EV9 정리EV9은 한번 충전으로 500km 까지 주행가능합니다. 99.8h(킬로와트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한 차량 350급 충전기로 25분 만에 배터리 용량을 10%에서 80%까지 충전 배터리 온도를 충전 시점에 맞춰 최적화해주는 기능 대형 SUV인 EV9은 전장 5010, 전폭 1980, 전고 1755 휠베이스(자동차의 앞바퀴 중심과 뒷바퀴 중심의 거리)는 3100 3열까지 있고, 7인승과 6인승 중 선택가능 3열까지 있는 대형 전기 SUV는 국산 중 최초 최대한 많은 트림이 50%의 ..

오산 궐동 카페추천 히든패스 [내부링크]

오산 궐동에 히든패스라는 카페가 생겼는데요. 조금 지나긴했지만 아직 새 카페같은 곳입니다. 여기 예전에 강아지도 있었는데,(엄청예뻣음) 없더라구요 ㅜㅜ 여기 음료도 음료지만 빵이 진짜 맛있어요~!!! 음료도 맛있고 빵도 맛있고 뷰보다도 맛으로 가는 집! 주말에는 사람들도 엄청 많더라구요. 1층/2층으로 있고 자리가 막 많진 않은데, 카페 맛집입니다. 여름에 야외에서 먹는 자리도 있어서 분위기도 꽤 좋을거 같아요. 밤에도 가봤는데 올만 하더라구요~! 딸기팡도르 7500원 생크림크루아상 7500원 (상당히 큼) 말차크림크로아상 7500원 소금빵3800원 아인슈페너 5500원

레이크꼬모 맛집 미도인 [내부링크]

레이크꼬모에 맛집이 생겼습니다 미도인인데요 서울강남에서 한번먹어보고 외 덮밥 진짜 맛있다라고 느껴본곳입니다 그게 레이크꼬모점 미도인이 생긴거에요곱창라멘인데 요건 쏘쏘 술먹고 다음 날 해장으로 굿굿덮밥진짜 맛잇어요 ㅎㅎㅎㅎ 평소에 덮밥 안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손이 계속 가는 맛!!! 꼭 드셔보세요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판매시설 A동 2층 232, 233호 미도인 가정식스테이크13800 400등심스테이크 15200 곱창라멘12800

동탄 카페 추천 카페인중리 [내부링크]

동탄 카페 카페인중리 주소 :경기 화성시 풀무골로 127 전화번호 : 031-373-3177 영업시간: 09:00 - 21:00 주말에 동탄 카페 카페인중리를 다녀왔습니다. 중리 저수지 앞에 있어서 카페인중리인거 같은데요. 중리저수지는 좀 방치된 상태라 볼건 없고, 카페인중리 카페 자체가 너무 깔끔하고 메리트 있더라구요. 블루베리 스무디와 커피를 시켰는데 블루베리 스무디에 블루베리가 엄청 많이 들어간거 같았어요! 진짜 신선하고 알찬 구성으로 만들어진 블루베리 스무디!칭찬해!! 카페인중리는 지하주차장도 있어서 이용하기에도 아주 편합니다. 카페가 커서 야외경치도 아주 좋아요~ 빵을 세개 주문했는데요. 소금빵도 웬만한 소금빵보다 맛있구요. 이 빵이 진짜 맛있었어요~! 역대급을 맛있었는듯?? 담에 가면 또 먹을..

평택 삼성전자 맛집 롱타임노씨 [내부링크]

경기 평택시 고덕여염11길 92 1층 롱타임노씨 0507-1477-2328 주차는 인근 노상주차 얼마전에 평택 고덕 삼성전자 바로 옆에 위치한 롱타임노씨를 다녀왔습니다. 여기 분위기가 꽤 좋더라구요 맥주도 원하는 맥주를 짜서 먹고 젊은이들이 가기 좋은 곳입니다. 저희는 애가 있다보니..일찍가서 일찍먹고 나왔습니다 ㅋㅋㅋ 밥먹으러 갔거든요 ㅎㅎ 요 스파게티 찐 맛있었습니다 아이한테 .. 저는 한번도 못먹어봄.. 떡볶이 입니다. 느끼한 걸 개인적으로 안좋아해서 이런데서 떡볶이 파는걸 매우 좋아함 달달하니 맛잇음 피자를 오랜만에 먹는데 진짜 맛있었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다 먹진 못했지만 또 먹고 싶은 피자였어요!! 평택 고덕 삼성전자 옆에 위치한 롱타임노씨 한번 들려보세용~

오산역 돼지김치구이 삼산회관 [내부링크]

오산역 돼지김치구이 삼산회관 주소 : 경기 오산시 오산로198번길 32 111-112호 번호 : 0507-1376-0130 주차 : 지하주차장 이용(주차장 넓음) 안녕하세요. 오산역앞에 영무파라드 아파트 주변으로 좀 변화가 있더라구요 일광사우나?거기도 많이 가시는거 같고 롤링핀 베이커리 카페도 많이 가시는 듯 합니다. 그옆에 위치한 삼산회관입니다. 나름 핫하다고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가성비 꽤 좋구요. 국내산 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다고 하니 더 안심이 됩니다. A세트 돼지김치구이 + 두부+계란말이+눈꽃치즈를 주문했습니다. 줄 선다는 글도 봐서 오픈런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깔금한 매장의 인테리어 주먹밥입니다. 비쥬얼 좋죠? 쉐킷쉐킷해서 돼지김치구이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메인이 나왔습니..

오산대역 갈비찜 맛집 매우리 [내부링크]

주소 :경기 오산시 내삼미로79번길 27 1층 122호 번호: 0507-1357-9484 영업시간 :11:00-23:00 주차: 건물 내 지상 주차장 이용가능 (주차 여유있음) 지난 주에는 오산대역 갈비찜 맛집 매우리를 다녀왔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또 갈겁니다 ㅎㅎ 메뉴는 매운갈비찜 2인 기준 :28000원 묵은지갈비찜 2인기준 30000원입니다. 중간맛이 딱 먹기 좋은 거 같습니다. (다른 맛은 안먹어 보긴 했어요.) 기본찬입니다. 당근,고추, 샐러드,짱아찌,콩나물 반찬이 다 맛있더군요 ㅎㅎㅎ 하지만 갈비찜 나오고 나서 손이 안갔습니다. 갈비찜이 맛있어서 ^^ 쨔쟌 묵은지 갈비찜이구요. 비쥬얼부터 합격! 맛도 합격! 안에 엄청난 묵은지가 들어있고 갈비찜도 곳곳에 들어 있습니다. 비쥬얼 좋죠? 묵은지..

chatGPT 설치 방법 그리고 chatGPT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chatGPT라고 들어보셨나요? 요즘 아주 핫한 키워드죠?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다들 크롬 쓰시죠? 크롬에서 하기 URL경로 들어가서 크롬에 로그인되어있는 구글ID로 가입하시면 끝입니다. 이상한 경로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https://chat.openai.com/ ChatGPT 이용방법 -기존 인공지능을 활용한 채팅들은 답변이 명쾌하지 못했는데요. 예전에 핸드폰 심심이 아시죠?비슷한 개념입니다. 복잡한 문법같은건 당연히 모를 뿐더러 이상한 대답을 많이 했었습니다. chatGPT는 질문을 진짜 명확하게 파악합니다. 이제 코딩같은거도 AI가 대체하는 세상이 올겁니다. 1.홈페이지접속 (https://chat.openai.com/) 2."try chatgpt"버튼 선택 3.회원가입 ..

동탄호수공원 맛집 명동칼국수 [내부링크]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32 주차 : 가게 뒷편 주차장 이용 or 인근 길에 주차 많이 되어 있음(아무데나 하면 되는거 같아요) 영업시간: 11:00 - 21:00 주말에는 동탄호수공원 옆쪽에 맛집들이 즐비한 위치에 있는 명동칼국수를 다녀왔습니다. 여기 위치는 빌라들이 많은 레이크꼬모,라크몽이랑은 조금떨어져 있는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격대부터 말씀드리면 명동칼국수 :9000 만두칼국수 :10000 명동왕만두: 5000 직화우육얼큰칼국수:10000 정도입니다. 얼큰칼국수가 추천이라서 직화우육얼큰칼국수와 직화우육칼국수 그리고 만두를 주문했네요. 개인적으로는 얼큰보다는 얼큰 아닌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국물이 진짜진국이구요. 면도 꼬돌꼬돌하니 적당한 면빨의 크기 입니다. 고기도 굉장히 부드럽고 ..

실내 마스크해제 정리 1.30 [내부링크]

마스크해제 규제입니다 아래 내용보고 1.30부터 시작합니다 꼭 확인하시고 마스크착용 및 해제 하세요^^ *연합뉴스로부터 퍼왔습니다 #마스크해제 #1.30 #마스크착용

블랙박스 전압 설정 자동차 겨울철 필수 [내부링크]

오늘 날씨가 정말 추웠습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되신분들 꽤 계신가요? 제 차가 오늘 방전되었습니다 ㅜ ㅜ 구매한지 3년정도 되니...이제 슬슬 교체시기가 온거 같습니다. GB 90R 설명은 아니구요. 배터리 사진만 가져왔습니다. 배터리의 교체 주기는 차마다 차주마다 case by case겠지만, 일반적으로 3-5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최초 구매후 2년 이후에는 2-3년 주기로 체크를 하는게 중요합니다. 자동차 배터리 방전안되게 하려면? 1. 블랙박스 전압 설정 녹화종료 차단전압을 12V 녹화종료타이머는 12시간 으로 설정하는게 가장 좋습니다. 2.아주 장시간 주차하는 차일 경우 보조배터리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출퇴근거리가 짧으신분들, 그리고 장기간 주차하고 주말마다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주차장 잘 이용..

오산 몸보신 추어탕 맛집 장가네추어탕 [내부링크]

오산 장가네추어탕 -경기 오산시 현충로 36-8 -0507-1388-8380 -지역화폐가능 얼마전에 오산 추어탕 맛집으로 소문난 장가네추어탕을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가게 바로앞에서 해도 되고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기본찬이구요. 찬이 아주 잘 나오더라구요. 깍두기, 굴젓,김치, 고추까지~ 그리고 미꾸라지튀김도?주시더라구요! 파도 기호에 따라 듬뿍 넣을 수 있구요. 마늘,고추도 더 넣어주시면 더 맛잇게 드실수 있습니다. 곱창추어탕을 주문했습니다. 이게 별미라더군요. 걸쭉한 추어탕이 나왔습니다! 경상도 사람들이 아주 좋아하는 걸쭉한 느낌의 추어탕입니다. 술먹고 오면 딱일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솥밥으로 나와서 다드시고 누룽지도 즐길수 있습니다. 추어탕이 15000원이었던거 같은데 가격이 조금 있는 편..

북한 평양 봉쇄령 [내부링크]

북한이 닷새간 평양을 봉쇄한다고 합니다. 25일부터 5일간 평양봉쇄 평양에 호흡기 질환이 증가하여 5일간 평양을 봉쇄한다고 합니다. 북한의 대규모 열병식이 예정되어 있는데, 사전준비차단설도 돕니다. 백두산인근 최저기온이 영하30도가 내려갔다고 하네요. 코로나 재유행이란 말은 없고 호흡기 질환으로 통칭하고 있습니다.

안면도 백사장항 털보선장횟집 [내부링크]

몇주전에 백사장항을 다녀왔습니다. 유명한 털보선장횟집을 들렸는데요. 건물이 배모양처럼 생겼습니다. ㅎㅎ 밑반찬이구요. 회와 전복 4인세트로 주문했습니다. 가게안에서도 배안에 있는 느낌을 들게 합니다. 각종 신선한 해산물이 먼저나오고요. 다 싱싱하니 맛있더라구요. 조개도 맛있고 미역국은 딸내미가 잘먹더라구요. 전이 뭔지는 모르겠는데, jmt! 살아움직이는 낙지도 먹어주고요. 불에 데운 전복과 전복회를 동시에 맛볼수 있습니다. 회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쫄깃하니, 회가 두껍지 않고 딱 좋았네요. 이게 정말 별미였는데, 게국지입니다. 게국지가 가게마다 좀 맛이 다른데 여기 게국지 해장에 최고인듯 했습니다. 요건 네이x에서 가져왔고 메뉴판입니다. 털보선장횟집은 백사장항에 위치하고 있고 다 드신 후에는 바로 옆에 ..

오산 족발 맛집 야들야들한 보약족발 [내부링크]

얼마전에 영화한편보고 다녀온 오산 소문난 야들야들한 보약족발입니다. 오산 운암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는 운암공영주차장에 하면 됩니다. 요렇게 셀프바가 따로 있구요. 3인용족발입니다. 족발,냉채족발,마늘족발,튀긴족발,구운족발 등 엄청나게 다양하게 나옵니다.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서 더 좋습니다. 질리지도 않고, 술한잔에 족발 한점씩 먹으면 딱 좋을거 같습니다. 족발을 먹다보면 살짝 느낄 할 수 있어서~순두부 찌개도 나오고요 주먹밥도 쉐킷쉐킷 해서 먹어주고요. 막국수도 신선한 야채와 함께 아주 잘 나옵니다!! 오산 야들야들한 보약족발 정보는 아래와 같아요~ 전화번호: 031-373-0075 주차 :운암뜰 한식거리 주소 : 경기도 오산시 원동 811-10 (공영주차장 바로앞에 있습니다.) 배달가능 메인메뉴

동탄 설선물로 떡케이크 전문 홀리카디 [내부링크]

설선물로 고민하다가 동탄 떡케이크 전문 홀리카디를 방문했네요. 홀리카디 매장에는 설선물로 다양한 디저트가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집에 맨손으로 가면 좀 그렇잖아요? 과일을 사서 가면 제가 산 과일보다 집에 사놓은 과일이 훨씬 맛있더라구요. 뭘 사갈까 고민하다가 좀 색다른 제품을 골라 봤네요. 설날용도로 나와서 어디서 받은거 그대로 주는 느낌도 안들고 정말 선물용의 느낌이 들더라구요. 도라지정,호두강정,감귤강정,곶감강정세트입니다. 너무 고급스럽더라구요. 건강한 디저트라 어른들에게 선물용으로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탄 홀리카디 에서 설선물 준비하면 좋을거 같네요. 냉동보관이 가능한 식품들이고 냉동보관시 최대 6개월까지 괜찮다고 합니다. 선물용이지만 설날에 가져다 줘야 하기 때문에 안에 내용물만 뺴서 냉..

오산 카페 추천 아이와 가기좋은곳 롤링핀 [내부링크]

오산 카페추천드립니다. 아이와 가기도 좋고 어른들끼리 수다떨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건물이 꽤 크고 3층 건물입니다. 각 층 마다 포토존이 있어서 인스타갬성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1층의 포토존은 연인보다는 아이들과 함께 찍기 좋은 곳입니다. 1층입니다. 내부도 엄청 크더라구요 빵종류가 어마하게 많습니다. 2층은 큰 광장에 와 있는 느낌인데요. 층고도 높고 시원시원합니다. 3층은 이보다는 좀 작고 아늑합니다. 오산롤링핀은 사진찍을 곳도 많고 무엇보다도 빵이 진짜 맛있어요!!! 딸기쉐이크도 맛있더라구요.. 또 방문 예정 100%입니다!! 주소 : 경기 오산시 오산로190번길 35 영업시간 : 9시 -21시 주차가능 배달가능

대구 논공단지 엔엘리오 카페 [내부링크]

대구 논공단지 엔엘리오카페입니다. 레스토랑도 같이 하는거 같더라구요. 규모가 어마하게 큽니다. 엔엘리오 입구입니다 ㅎㅎ 건물이 여러개로 있습니다. 근처살면 한번씩 바람쐬러 오기 좋을 거 같아요. 2층이고 3층도 있는거같은데 막혀있었어요 빵이 종류가 엄청 많진 않았는데 비쥬얼은 좋았음 빵도 몇개 사먹고 ㅎㅎ 빵 맛은 soso했네요. 조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커피는 다 맛잇엇어요 ㅎㅎ 바람쐬러 가기 좋은 곳!!! 대구 논공단지 엔엘리오 좋아요~

특례 보금자리론 조건 [내부링크]

특례 보금자리론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특례보금자리론은 어떤 정책금융 상품인가? -금리상승기 서민/주택 실수요층이 이자상승 불안ㅇ벗이 다양한 용도의 저금리 자금을 이용하도록 하는 정책금융상품 -대상 주택가격9억이하,소득제한없이 최대 5억 -LTV/DTI 한도 내에서 이용가능 -LTV : 최대 70% (생애최초:80%) -DTI : 최대 60% 내에서 가능(DSR미적용) 2.1년간 한시적 운영 -향후 시중금리/자금상황/가계부채 추이 등을 보면서 연장여부 검토 할 예정 3.디딤돌대출 특례보금자리론 동시이용가능? -모두 충족할 경우 가능 -상대적 지원한도낮은 디딤돌대출부터 그 한도까지 이뤄지고 한도가 부족한 경우 특례보금자리론을 나머지 필요액 신청하여 지원가능 -일반차주 2.5억/생애최초 3억/신혼..

성주 산불 1단계 발령 [내부링크]

성주 산불 12일 12시 41분 경상북도 성주군 가천면 금봉리 427 일원에서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15시 30분을 기준으로 산불 1단계를 발령한 상태!! 산중턱 나무더미에서 최초발생 - 원인은 담배꽁초로 예상됩니다.ㅠㅠ 바람이 거세지면서 산불이 확대됨 오후6시 기준 진화율 60% 입니다. 10헥타르이상 소실 추정 성주산불 부디 빨리 진화되기를...ㅠ

부동산 대책 1.3 정리 [내부링크]

1.3부동산대책을 발표했죠? 한번알아봅시다 1.규제지역 해제 1월 5일 0시 부터 효력이 발생!!! 서울 강남, 서초, 송파, 용산을 제외한 전 지역이 투기과열지구, 조정대상 지역, 투기지역에서 전면 해제되었습니다. 2.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적용지역 해제 해당 지역들은 민간택지에서 분양하는 경우, 분양가가 낮게 책정되면서 전매제한이 강화되고 실거주 의무(수도권) 등이 부과되었고, 이 지역들을 모두 해제하였습니다. -1.5(목) 0시 이후 입주자모집승인 신청 건부터 적용 -이전에 입주자모집공고가 된 사업장은 공고 받은대로 적용 3.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 주택/실거주 의무 폐지 수도권 분양가 상한제 주택(민간+공공)은 실거주 의무 가 부과되었는데요, 이를 모두 폐지하였습니다. 이는 주택법 개정이 되면 법..

리솜 아일랜드 맛집 풍년회센타 조개구이 [내부링크]

리솜 아일랜드 맛집 풍년회센타 주소 : 충남 태안군 안면읍 방포항길 24 전화번호 : 041-674-4254 2TV생생정보 864회 모닝와이드 7535회 리솜아일랜드 맛집 풍년회센타 1층은 조개구이 2층은 회 위주 모듬조개 모듬조개+대하 세트 모듬조개+회 세트 키조개+가리비 세트 모듬조개+대하 주문!! 기본찬입니다. 조개구이면 반드시 있어야할 치즈와 생고구마 황도 등등 어마어마하죠? 가라비가득 키조개도 엄청많고 전복도 듬뿍합니다. 빠질수없는 대하구이 서해하면 대하구이, 모둠조개구이는 진리죠?ㅎㅎㅎ 정말 맛있게 먹고 왔네요!! 리솜아일랜드 맛집 풍년회센타는 리솜에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국민연금 급여액 5.1% 인상 [내부링크]

국민연금 급여액 5.1% 인상!! 1인가구 32만원·부부 51만원 24년만에 최대 인상액입니다. 국민연금 급여액이 5.1%상승했다네요. 이러다 국민연금 다 고갈 되는건 아닌지... 보건복지부는 올 1월부터 현재 국민연금을 받고있는 약 622만 명의 연금액이 지난해 전국소비자물가변동률을 반영해 5.1% 인상된다고 8일 밝혔습니다. 처음 연금을 받는 대상자의 기본연금액 산정을 위한 기준값과 연도별 재평가율을 결정, 1월부터 적용하고 가입 기간 소득을 현재 가치로 환산해 실질적인 소득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방식입니다. 배우자·자녀·부모 등 부양가족이 있는 경우 연금수급자가 추가로 받는 가족수당 성격의 부양가족연금액도 5.1% 인상됩니다. 예컨대 2003년 7월부터 2023년 6월까지 20년 간 매달 200..

거북목 증후군 증상 그리고 목교정 [내부링크]

제근처에 10에 9은 거북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게 사무실에 컴퓨터만 바라보고 있고... 핸드폰을 하다보면 어쩔수 없게 되는 현실인데요. 거북목이면, 잦은 두통과 어깨결림,목,등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거북목증상 목덜미와 어깨가 뻐근하고 아픕니다. 또 어깨 근육이 많이 뭉치고 두통이 생기며 쉽게 피곤해집니다. 작업 능률과 학습 능률이 떨어지고, 신경질이 나고 과민해집니다. 팔의 저림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드물지만 불면증이나 어지럼증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거북목진단 어깨와 목 주위가 자주 뻐근 옆에서 보면 고개가 어깨보다 앞으로 빠져나와 있다. 쉽게 피로하고 두통이 있으며 어지럼증 잠을 자도 피곤하고 목덜미가 불편 치료는 3개월 이상해야 자세가 그나마 교정된다고 하네요! 거북목은 무엇보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동경산책 [내부링크]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지하1층 번호 :031-8036-3555 영업시간: 10:30 - 20:00 안녕하세요. 동탄 롯데백화점 생긴이래로 날씨가 안좋거나, 할거 없을 때 그냥 가곤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깔끔한 음식이 인상적인 동경산책입니다. 사케에비동 정식과 스끼야시 정식 그리고 새우 우동을 주문 했습니다. 요거 마끼는 에피타이저처럼 나오더라구요. 진짜 맛있습니다. 회가 없는 부분으로 아이도 줬더니 맛있다고 엄지척하네요~!! 사케에비동 정식과 쓰끼야시 정식이 동시에 딱 나왔습니다. 고기를 집어서 반숙된 계란에 푹 담궈서 먹으면 되는 음식입니다. 일본식 요리는 오랜만이네요. 무엇보다도 되게 정갈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고슬고슬한 밥과 부드러운 고기 조화가 아주 좋습니다. 반숙에..

당뇨병 초기 증상 손발저림 ? 그리고 원인 예방법 [내부링크]

당뇨병원인 당뇨병원인은 유전자가 명확히 밝혀지지 않고, 고령, 비만, 스트레스, 약물 등의 환경적 요인이며, 정확한 진단은 혈당검사나 경구 당부하 검사로 진행합니다. 당뇨병 출처 : https://blog.naver.com/bbolbbori07/221739301499 위 사진이 당뇨병을 가장 잘 설명해주는 것 같아 출처를 남기고 가져왔습니다. 당뇨병은 제1형과 제2형으로 구분되는데, 제1형 당뇨병은 이전에 '소아 당뇨병'이라고 불렸고, 인슐린을 전혀 생산하지 못하는 것이 원인이 되어 발생하는 질환이며,인슐린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제2형 당뇨병은 인슐린 저항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제2형 당뇨병은 식생활의 서구화에 따른 고열량, 고지방, 고단백의 식단,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 환경적인 요인이 크게 작용하는 ..

동탄칼국수맛집 531 손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칼국수맛집 영천동 531 칼국수에 점심을 먹고 왔네요. 주소 : 경기 화성시 지산1길 26-5 1층 영업시간: 목/일 제외: 11시-20시30분 목 : 15:30 / 일 : 16:30 동탄531손칼국수집 주차는 손칼국수집 입구 뒷편에 차량 3대 정도 주차할 공간이있구요. 그 외에도 빈 공간에 아무데나 주차하면 되는 거 같습니다. 손칼국수집 답게 손칼국수할 반죽이 매장 내에서도 여기저기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깨끗한 인테리어에 반죽까지 옆에 조금씩 보이니 진짜 맛집인가 싶었습니다. 이른 시간에 갔는데 한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계셨고 동탄 영천동 531칼국수집의 메뉴판입니다. 넙적칼국수 6500 들깨칼국수 7500 군만두 5000 칼국수 5500 물만두 5000 수육반접시 6000 수육한..

과천 방음터널 화재 5명사망 37명피해 원인은? [내부링크]

과천 방음터널 화재로 오늘 하루 난리였네요.ㅜㅜ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29일 오후 1시49분쯤 경기 과천시 제2경인고속도로에서 버스대 트럭의 교통사고 후 방음터널에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5명 사망 37명 피해 사건전말: 고속도로를 달리던 버스,트럭간의 충돌로 화재가 발생했으며, 인명피해가 확산된 원인은 플라스틱소재로 불에 잘 타는소재가 큰원인이 되는 걸로 보고 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 등에 따르면 29일 오후 1시49분쯤 경기 과천시 제2경인고속도로에서 버스대 트럭의 교통사고 후 방음터널에 화재가 발생해 5명이 숨지고 37명이 다쳤다.

영양제 추천 RTG오메가3 [내부링크]

오메가3는 다들 챙겨먹고 계시죠? 어느정도 나이가 들고 하나씩 고장 날때부터 영양제를 챙겨드시는 분들이 꽤 계신데 미리 영양제 잘 챙겨 먹고 몸건강 유지하자구요! 햇살이네마을 알티지 오메가-3 햇살입니다. EPAX사 원료를 사용하고 EPA및 DHA를 함유하고 비타민E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르웨이 EPAX 오메가 3 총 60정이 들어있습니다. 2개월분이죠? 1일 1캡슐드시면 되고 오메가3는 EPA와 DHA를 함유하는데 EPA는 혈중 중성지질,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DHA는 기억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알티지오메가3 햇살은 EPA795mg+DHA 305mg로 1100mg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스팀탈취공정으로 어취(냄새)를 최소화했습니다. 노르웨이산 EPAX를 사용했다는 말은..

동탄 라크몽 맛집 세컨디포레스트 [내부링크]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 21 라크몽 B1 메리그라운드 전화번호: 0507-1403-1633 영업시간 :11:00-22:00 집에 있긴 뭐해서 동탄 라크몽에 밥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라크몽 지하1층 메리그라운드에서는 모두 푸드 코트처럼 식사할 수가 있는데요 그 중에 세컨디포레스트에서 주문하고 먹었어요 주차는 꼭 등록하세요!! 푸드코트치고 뷰가 너무 좋죠? 인테리어가 정말 이쁩니다 메리가든바로앞에 세컨디포레스트가 위치해있어요. 요고보고 찾으면 쉬울듯 크리스마스분위기가 한껏 나는 동탄 라크몽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고기도 가득합니다 첨엔 몇마리없었는데 이제 엄청 많아요 식사하는곳이 다양한 테마로 가득합니다 세컨디포레스트 동탄라크몽점에서 주문하고 바로앞에 자리잡았어요 메뉴는 새우오일파스타 오이스..

오산대역 짬뽕 맛집 왕부정 [내부링크]

위치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461 1층 (오산대역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전화번호: 031-376-6866 여기가 왕부정입구이구 연중무휴 24시간 한다고 합니다. 중식당 느낌이 확 나는 왕부정이구요. 전체적으로 매장이 아주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중식당 가면 따닥따닥 붙어 있는데가 많은데 여긴 넓찍 하고 좋더라구요. 저희는 왕부정 짬뽕과 짜장면 그리고 볶음밥 ,탕수육까지 주문완료했습니다 반찬은 셀프이구 타 중식당들에 비해 반찬이 2-3개 더많은 것 같습니다. 왕부정 짬뽕입니다. 그릇이 어마어마하게 컸습니다. 보자마자 군침이 돌더라구요. 일단 왕부정 짬뽕은 맘에 드는게 딱 있습니다. 얇은 채소에 신선함 채소가 두꺼우면 설컹설컹의 느낌이 있는데, 채소가 얇으면 아삭아삭하면서도 식감..

탈모약 부작용 탈모 치료 어떤게 있을까요 [내부링크]

탈모는 정말 30대 이상이 되면 다들 한번쯤은 생각하죠? 탈모가 오면 어쩌지...ㅜㅜ 라는 생각과 함께 걱정을 많이 합니다. 일단 탈모는 예방이 가장 중요하고 그 후 치료가 되겠죠? 탈모? 탈모는 정상적으로 모발이 존재해야 할 부위에 모발이 없는 상태를 말하며, 일반적으로 두피의 성모가 빠지는 겁니다 성모는 색깔이 없고 굵기가 가는 연모와는 달리 빠질 경우 미용 상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서양인에 비해 모발 밀도가 낮은 우리나라 사람의 경우 약 10만개 정도의 머리카락이 있으며 하루에 약 50~100개까지의 머리카락이 빠지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따라서 자고 나서나 머리를 감을 때 빠지는 머리카락의 수가 100개가 넘으면 병적인 원인에 의한 것일 가능성이 높으므로 의사와 상담해 보는 것이 좋습..

동탄2 호수공원 루나갤러리 맛집 조개구이 조새호 [내부링크]

동탄 조새호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5길 32 . 루나갤러리 1층 109.110.111.112호( 송동) 0507-1370-4936 주차 : 루나갤러리 지하주차장 이용 동탄에도 핫하다던 조개구이 전문점 조새호가 오픈했습니다, 오픈한 곳은 동탄 호수공원 바로 앞 루나갤러리 1층이구요. 밤에 갔지만, 낮에는 뷰가 더 좋을거 같아요 호수공원이 딱 보이더라구요. 주문한 메뉴는 3단조개구이 65000원 해물라면 10000원 3단 조개구입니다. 딱 인스타 개성의 느낌이 나나요 ?ㅎㅎㅎ 이제 오픈했는데 사람이 많더라구요. 먹느라 사진을 찍지 못했는데, 오뎅탕이 아주 푸짐하게 나오고 기본반찬으로 파인애플,강낭콩 요정도로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떡갈비도 있더라구요 ㅎㅎ 아이들 용인가봅니다. 떡갈비 맛집입니다. 키조개와 파인애..

오산 순대국 추천 최미삼 순대국 오산점 [내부링크]

주소 경기 오산시 경기동로 131-14 최미삼순대국 오산점 영업시간 09:00~ 21:00 번호 : 0507-1315-7801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결제안내 :지역화폐 가능(카드) 안녕하세요. 최미삼 순대국을 알고 나서 부터 순대국은 최미삼순대국만 먹는데요. 여기가 진짜 찐입니다. 주말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이 있습니다. 줄 안서려면 애매한 시간에 가야합니다. 오징어 젓갈이 정말 맜있어요 순대국밥이랑 정말 잘어울림 물론 김치,깍두기도 최곱니다 위치도 오산IC에서 아주 가까워서 방문하기 좋습니다. 대중교통으로가기에는 사실상 좀 어려운거같아요 국물이 진짜 진국이고 저는 순대는 별로 안좋아해서 고기만순대국으로 먹습니다. 국물이 아주 개운하고 진합니다. 순..

갑상선암 증상5가지 [내부링크]

갑상선 암 갑상선에 혹이 생긴 것을 갑상선 결절이라 하며 전체 갑상선 결절의 5~10%은 갑상선암으로 진단해요. 갑상선암은 양성 결절과 다르게 일반적으로 크기가 커지며 주변조직을 침범하거나 림프절 전이, 원격 전이를 일으킬 수 있고, 갑상선암의 95% 이상은 유두암이며 이외에도 여포암, 저분화암, 미분화암, 수질암 등이 있습니다. 이 부분이 갑상선이죠. 갑상선은 목의 앞쪽 한가운데 튀어나온 부분, 흔히 목울대 혹은 울대뼈라고 부르는 갑상연골의 2~3cm 아래에 있습니다. 갑상선은 나비 모양이며 좌엽과 우엽, 그리고 두 엽을 이어주는 협부로 구성됩니다. 한 엽의 길이는 4~5cm, 너비 1~2cm, 두께 2~3cm, 전체 무게 15~20g입니다. 갑상선은 주위에도 흔히 볼 수 있는 거 같습니다. 남일이 아..

동탄 타임테라스 맛집 카페 추천 버닝 주차 [내부링크]

동탄 타임스퀘어 카페 버닝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버닝 타임테라스점 입구입니다. 휴양지에 있는 카페에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커피가격도 꽤 괜찮구요. 딸기요거트랑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습니다. 타임테라스는 최초 30분 무료이고, 10분당 500원이 추가됩니다. 2만원이상이면 2시간 무료~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인테리어가 엔틱하면서도 휴양지 같은 느낌이 들면서도 깔끔한 매장 실내였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는 길쭉하게 이어져있고, 안으로 들어가보니 또 길죽하게 이어지더라구요 생각보다 컸습니다. 안쪽에는 좀더 휴양지느낌의 인테러가 돋보여요~ 옆에 있으면 괜히 시원해지는 느낌입니다. 여러 빵을 둘러보다가 드디어 픽했습니다. 요게 블루베리 데니쉬였나?요거랑 티라미슈를 주문했는데요. 결론적으로 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아기랑 호캉스 수영장 [내부링크]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TIP 체크인 : 15:00 체크아웃 : 11:00 1일1회 미니바무료(콜라,사이다,맥주,물) 혹시 케잌 초를 준비못했다면? 1층 카페에 500원에 팝니다. 아이가 있다면?원더박스 꼭 이용!! 원더박스 무제한 입출입가능 퍼레이드오후 1시 5시(주말:1시만!) 공연 오후 4시 플레이랩은 크게 할게 없음 (x box?ps?만 있어요) 룸서비스 이용가능하지만 배달 딱 한군데 가능!맛있음 (주문 시 호텔 옆문으로 받고 들어와야해요 ㅋㅋ) 씨메르 : 8세이상부터 이용가능 6시간이용가능/타올 유료 조식:온더플레이트 호불호가 있더라구요 .본인 취향에 맞게! 편의점 딱하나 있음CU 밤에는 사람이 몰리니 낮에 미리 사두는게 좋아요~! 이번에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

스케줄 롯데백화점 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왠지 외식이 땡겨서 동탄롯데백화점에 다녀왔습니다. 먼저 제목대로 주차는 롯데백화점 지하에 하면되구요. 2-3시간정도 넣어주십니다. 주차걱정 노노 롯데백화점과 이어진 건물 스트리트몰에 가보면 스타벅스,누데이크,스케줄 등 가볼만 한 곳이 많습니다. 오늘은 인테리어로 유명한 스케줄 롯데백화점을 방문했습니다. 입구부터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데이트코스로 좋을거 같아요!! 앞에 보면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포토존도 있더라구요 내일부터 추워진다는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제대로입니다. 집에도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 월요일인데도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하고 세련됩니다. 아이 동반해서 오기에도 좋습니다. 저희는 분수대옆에 자리했네요. 테이블마다 있는 장식 ㅎㅎㅎ..

오산 돼지갈비 맛집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오산 원동점 명륜진사갈비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 명륜진사갈비가 리모델링하고 인기가 더 많아졌나봅니다. 등갈비,통삼겹살,숯불닭갈비 도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어요. 이용료는 무한리필로 성일 1인 17900원입니다(11세이상) 5세이상은 8000원입니다. 오늘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고기가 금방금방 소진되더라구요. 그래도 어느정도 순회가 잘되는거 같았습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명륜진사갈비 오산원동점 ! 찍을땐 이랬는데 다시 또 잘 채워지더라구요 고기굽기전에 당면이랑 튀김류 그리고 떡볶이를 가져왔습니다. 역시 명륜진사갈비는 돼지갈비죠? 돼지갈비가 제일 맛있어요 요건 등갈비 프렌치릭입니다. 기대되는 비쥬얼 이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돼지갈비는 정말 맛있네요 ㅋㅋㅋ 무한리필..

직장인 만성 질환 고지혈증 원인과 예방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1.고지혈 증이란? -관련 신체 기관: 심혈관계 -관련 질병 : 협심증,심근경색,뇌졸중,급성 췌장염 -정의 :고지혈증은 혈중에 지질 성분이 증가한 상태이다. 혈관벽에 쌓여 죽상경화증을 일으키거나 다른 질환을 유발가능성 2.원인 -유전적인 요인으로 인해 혈액 내에 특정 지질이 증가하여 고지혈증이 발생할 수도 있고, 비만이나 술, 당뇨병 등과 같은 다른 원인에 의해서도 생길 수 있다. 3.증상 대부분 증상이 없지만 일부에서 합병증이 발생하면 그와 연관된 증상이 생길 수 있다. 혈액 내에 중성지방이 크게 증가하면 췌장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췌장염의 증상은 복통으로 나타날 수 있다. 췌장염은 건강검진할때 배에 가스가 차면 잘 안보이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콜레스테롤이 혈관벽에 쌓여 죽상경화증을 일으키고 그 결과 ..

고혈압 원인 예방 낮추는 방법 총 정리 기본 5가지만 지키자 [내부링크]

나이가 들수록 고혈압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제 주변에는 나이가 많지 않더라도 살이 좀 많이 찌신 분들이 고혈압이 상대적으로 많습니다.(다 그렇단 얘기는 아니에요.) 고혈압 낮추는 방법 혹은 고협압 예방을 위해 기본 5가지만 지키도록 합시다!! 고혈압 이란? 지시백과에는 하기와 같이 나와 있습니다. 고혈압은 만성적으로 동맥의 혈압이 올라간 상태를 말한다. 운동 직후라든지 혈압을 측정해주는 사람이 아주 매력적인 경우 일시적으로 혈압이 오를지언정, 이런 걸 고혈압이라고 할 수는 없다. 잡념을 버리고 난 뒤 다시 측정하면 낮아질 수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두 번 연속 혈압이 높다면 그때는 고혈압 진단을 붙일 수밖에 없다. 자, 그럼 고혈압을 예방해볼까요? 1.식단관리와 운동 식단관리는 꼭 채소만 먹으란 법..

이명 그리고 노인성 난청에 대해서 알아보자 [내부링크]

노인성 난청 :노화로 인해 청각기관의 기능이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청력감소 1. 정의 노인성 난청은 노화에 따른 청각기관의 퇴행성 변화에 의해 발생하는 점진적인 청력감소를 의미한다. 우리나라에서 시행된 노인성 난청의 유병률 조사에 따르면, 기도 청력역치를 6분법을 이용하여 65세 이상 인구에서 37.8%가 노인성 난청을 가지고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노인성 난청은 일반적으로 내이나 청신경에 장애가 생길 경우에 초래되며, 보통 양쪽 귀에 동일하게 생기고, 대개 높은 음이 잘 안 들리고 낮은 음은 들을 수 있고, 감각신경성 청력 장애로 나타난다. 종종 전도성 청력 장애로 노인성 난청이 발생할 수도 있다. 전도성 청력 장애란 외이나 중이에 이상이 있어 소리가 내이까지 전달되지 못하는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고..

이명에 좋은 음식 안좋은 음식 [내부링크]

이명 때문에 고생이신 분들 많으시죠? 저 또한 이명과 약간의 난청 증세로 고생인데요. 이명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이명이란? 생리적 현상으로는 보통은 느끼지 못하는 것으로 외부의 소리 자극 없이 소리를 느낄 때 ‘이명’이라고 합니다. 항상 조용할 때 가장 많이 겪게 되는데요. 보통 자기전에 가장 심합니다. 백과사전에 따르면~ 이명은 귀 질환의 중요한 증후의 하나이며, 귀 질환의 단독 혹은 조기증상으로 존재할 때도 있다. 많은 예에서 이명의 기전은 불분명하나, 귀속 및 그 중추 경로에의 이상에 의해서 발생된다고 한다. 이명의 음질은 단순한 소리로 표현되며 금속성 음, 물 흐르는 소리, 모터 소리 혹은 곤충울음 소리 등이 많으며 지속성인 경우와 단속성인 경우가 있다. 이명에 좋은 성분 아연,칼륨,오메가3,비타..

곤지암 리조트(46평) 화담숲 그리고 팔당원조칼제비 곤지암맛집 [내부링크]

화담숲예약이 이렇게 빡센줄 몰랐습니다 ㅎㅎㅎ 곤지암에 묵을 예정이었지만, 화담숲까지 가려면 꽤 높이 올라가기 때문에 화담숲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https://www.hwadamsup.com/relay/main/main.do 단풍이 많이 많이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화담숲주차장에서 아이를 태우고 있으면 비상등을 켜면 아이가 타고 있다의 표시입니다. 좀 더 위쪽에다가 주차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제 사견으로는 모노레일 안타도 될거같아요~여유롭게 2시간이면 전체 구경하고 내려옵니다. 모노레일 줄서기가 더 힘든듯... 화담숲 처음와보는데 공기도 좋고 풍경도 예술입니다. 울긋불긋 물든 가을 단풍 날씨도 너무 좋았네요. 단풍들이 많이 이쁘죠?ㅎㅎㅎ 이제 몇주뒤면 다 떨어져서 겨울이 올거 같습니다. 단풍시즌..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동탄 롯데백화점 [내부링크]

디라이프스타일키친이라고 지하1층에 있습니다 인스타갬성의 레스토랑입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B1 디라이프스타일키친, 동탄 롯데백화점 지하 1층 번호 :0507-1384-3572 영업시간 22:00까지 조명이 장난아니죠!!? 이 인테리어때문에 젊은분들이 많이 오시는 거 같아요!!! 주변에 지나갈때마다 저긴 뭐지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실거에요. 손님이 평균적으로 많기때문에 식사하실분은 먼저 디라이프스타일키친가서 대기부터 걸고 쇼핑을 즐기다가 식사하러 가세요. 생활의 달인에도 방영되었고 부부의 세계 드라마촬영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미슐랭3스타,2스타 쉐프출신이니 더 믿을만 하겠죠? 닭가슴살 샐러드인데 양도 많고 맛도 좋고 신선했어요. 룸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시구..

경기도 1시간 반 거리 청주 풀빌라 스크린골프 가능숙소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1시간 반내로 갈 수 있는 적당한 거리인 청주 프리메라 풀빌라입니다. 저희동네에선 1시간 반정도 걸리더라구요~ 주소 : 충북 청주시 상당구 미원면 기암리(岐岩) 산6-10 예약 번호 : 010-2818-8824 입실 15:00 퇴실 11:00 먼저 야외 수영장이 정말 좋은데, 9월로 마감되었어요. 가시는 데 참고하세요~!! 저희는 9월 마지막날에 가서 즐겁게 놀고 왔습니다. 제가 가본 펜션중에 가장 큰거 같아요~ 이제 추워서 이용하기 힘들지만, 여름되면 꼭 가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펜션이 아니더라도 주변에 가까운 거리에 사시는 분들은 평상만 빌려서 놀아도 되는 거 같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소주부터 종이컵 등등 필요한것들을 판매하니 혹시 까먹은 것들이 있다면 구매 가능합니다. 저희는 101동에..

원소주 가격 판매처 구매방법 구매후기 [내부링크]

구매방법 GS25어플 나만의냉장고에 들어가서 제일처음 썸네일에 원소주 상품재고 서비스를 선택합니다. 현재 위치로 검색하거나, 매장별/지역별로 검색해서 현재 남아 있는 재고를 확인 후 구매하러~ 총4개를 구했습니다^^ 집에 손님올때나 여행갈때 가지고 가려구요. 화 목 토 3-4병씩들어온다는거같아요 가격은 14900원입니다.. 첫가게에서 운좋게 두개 다 주신다고해서 두개구매 병이 이쁘네요 ㅎㅎ 맛이 궁금합니다

리턴청소기 닦앤비 [내부링크]

이번에 알게 된 제품인데 리턴청소기 닦앤비 올인원 세트입니다. 구성은 닦앤비 본품+체스트위스트 걸레+다용도 멀티메이트 +정전기 청소포 30매+스크래퍼 입니다. 진짜 리턴청소기 닦앤비만 있으면 청소기가 따로 필요없을 거 같다는 느낌을 사용하고서 알았습니다. 해당스틱은 최대 131cm이구요. 키180이신분 까지는 허리 굽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넉넉한 길이인거 같습니다. 요건 체스트위스트걸레인데요. 정전기 청소포 만큼이나 먼지들을 잘 흡수 해줍니다. 요건 멀티메이트 패드 전용 다용도 정전기 청소포를 사용하지 않아도 벨크로 선에 맞춰서 물티슈나 다른 청소제품을 붙여서 사용해도 될거 같습니다. 요건 체트스위스트걸레에 달라 붙은 먼지나 머리카락 등을 긁어낼수 있는 스크래퍼입니다. 본품이구요. 리턴청소..

삼성도 RE100 가입 [내부링크]

요즘 RE100이란 말 들어보셨나요? 기업에서 쓰는 전기를 2050년까지 태양광이나 풍력 같은 재생에너지로만 100% 충당하겠다는 약속을 RE100이라고 합니다. 공식사이트는https://www.there100.org/ RE100 - We are accelerating change towards zero carbon grids at scale RE100 is the global corporate renewable energy initiative bringing together hundreds of large and ambitious businesses committed to 100% renewable electricity. www.there100.org 요게 맞는 거같네요. 재생에너지는 석유화석연료를 대..

아이폰 14 pro 아이폰 14 고민고민 [내부링크]

아이폰 14가 곧 출시 예정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했었는데요. 아이폰13과는 큰 차이를 모르겠다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제가 지금 아이폰13pro를 쓰고 있는데, 물론 아주 만족하고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 14pro 외형적으로는 거의 똑같죠?? 가장 큰 변화는 이게 아닐까 싶습니다. 기존 아이폰의 케이블에서 벗어나 c type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주 박수치고 싶습니다 ㅋㅋㅋㅋ 규제로 인한 변화였다고 볼수 있습니다. 2030년까지 탄소중립성을 달성하기 위한 애플제품에는 전원 및 earpods가 포함되지 않아요~ 아이폰 14는 125만원부터 아이폰 14pro는 155 만원부터입니다. 개인적으로 max는 너무커도 너무큼 ㅋㅋㅋㅋ 블로그나 사진촬영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pro를 구매하시길 권합니다..

다이슨 에어랩 거치대 추천 [내부링크]

요새 여자들의 필수템 중 하나인 다이슨 에어랩! 거의 1년째 에어랩거치대 없이 그냥 커다란 에어랩 통 고대로 놓고 사용하고 있었어요. 요 커다란 에어랩 통이 자리 자치하고 있어서 아무래도 에어랩거치대가 있어야겠다 싶어 알아보던 중 일반적으로 많이 보이는 거치대 말고 원목거치대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가누 에어랩 원목거치대에요. 그중에서 제가 고른것은 가장 기본형인데요. 나무에서 튼튼함이 느껴져서 일단 마음에 들더라구요. 성나거나 모난곳 없이 아주 부드럽게 마감처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택배도 아주 깔끔하게 잘 왔어요. 퇴근하고 집에 오자마자 바로 정리! 너무 깔끔합니다. 위에서 봐도 옆에서봐도 너무 마음에 듭니다. 딱 맞춰서 나온 순정 에어랩거치대처럼 알맞게 들어갑니다. ..

동탄 초밥 뷔페 고메스퀘어 동탄점 (구 쿠우쿠우) [내부링크]

쿠우쿠우 시절부터 자주 가던 동2 앨리스빌에 위치한 고메스퀘어 동탄점 다녀왔어요 저희가족이 가본 초밥 뷔페 중에 가장 종류가 많은 곳입니다. 초밥 뿐만 아니라 신선한 회와 새우, 소라 등 해산물 종류도 많습니다. 전에 쿠우쿠우 시절에는 면 요리 해주는 곳이 따로 있었는데 거기가 사라지고 다른게 생겼더라구요. 대신 면 종류는 곳곳에 모밀, 우동, 잔치국수 등 따로 마련 되어 있습니다 동탄 초밥 뷔페 고메스퀘어가 좋은 점 중 하나는 바로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이 무척 크단거에요! 가족외식으로 아이와 함께 오시는 분들 많을텐데 키즈공간이 꽤 큰편이라 아이들이 놀기 좋답니다. 수유실도 있습니다! 아까 말한 면요리 공간에는 면 대신 바베큐 코너..

압구정 디저트 맛집 마들렌 마들마들 [내부링크]

찐 압구정 디저트 맛집! 마들마들 다녀왔습니다. 겉모습부터 핑크핑크하고 귀여운 마들마들 매장입니다. 주로 포장, 단체주문 등 선물용으로 많이 사가시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선물용 9구와 함께 집에서 먹을 3가지 종류의 마들렌을 더 구입했어요! 포장주문이 많으신 것 같았어요!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은 마들렌맛집 마들마들 입니다. 저는 큼지막한 마들렌 위주로 골랐는데 뒤에 보시면 자그마한 휘낭시에 종류도 있답니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헤이즐넛 카라멜!! 진짜 정말정말 너무 맛있으니까 꼭꼭 드십시오. 압구정로데어 맛집 마들마들은 포장과 선물 전문점이다보니 포장박스가 특별해요. 뭔가 명품박스 같기도 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좀 더 특별한 선물세트를 원하신다..

동탄호수공원 데이트 생활맥주 [내부링크]

위치가 좋다보니 루나쇼 볼때도 참 좋겠더라구요! 주차는 루나갤러리에 하시면 됩니다. 동탄호수공원 올때마다 "와 저기 야외 테이블 앉아서 치킨에 맥주 먹으면 최고겠다!" 생각하던 곳입니다. 생활맥주 동탄호수공원점 메뉴판입니다. 앵그리치킨이 메인인것 같아서 앵그리치킨 순살과 수제맥주 그리고 콜라 주문했어요. 매장이 생각보다 매우 넓직하더라구요. 테이블이 많아서 많은 손님이 수용가능 할 것 같습니다. 저희는 매장내부에서 호수공원쪽에 앉아서 창문너머로 뷰를 감상하며 먹었습니다. 한쪽에 수제맥주를 따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보니까 샘플러 5종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앵그리치킨 등장! 양이 생각보다 엄청 많았습니다. 가끔 순살로 치킨 주문하면 퍽퍽살만 있는 집들..

동탄 돼지갈비 맛집 갈비꽃 [내부링크]

동탄 돼지갈비 맛집으로 소문난 갈비꽃 드디어 영접하고 왔습니다! 경기남부권에 갈비맛집으로 지점이 꽤 있어서 지나가다 자주 본 매장인데요. 겉으로 봐선 매장이 너무 이뻐서 카페같기도 합니다. 저는 동탄2 11자상가 근처에 위치한 갈비꽃에 다녀왔어요.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도 가까운 편이라 이날 롯백 갔다가 점저로 갈비꽃을 먹으러 왔답니다. 주차는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말에 무료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4시에 바로 왔는데도 사람이 계속계속 들어와요. 정말 동탄 돼지갈비맛집 입니다. 기본찬 깔아주고요. 바로 돼지갈비 2인분 먼저 구워줍니다. 직원분께서 직접 하나하나 구워주기 때문에 그냥 기다리시면 돼요! 가위로 싹뚝싹뚝 잘라주고 손수 맛있게 ..

롯데백화점 동탄 브럭시 [내부링크]

동탄 햄버거 브럭시에 갔습니다. 롯데백화점 지하1층 푸드에비뉴에 있어요. 브럭시는 미국 남부의 전통적인 프라이드 치킨과 와플을 먹기 쉽도록 샌드위치로 재해석한 브랜드 라고 해요! 그래서 대부분의 메뉴에 치킨이 들어가 있고 와플 또는 햄버거로 만들어져 있답니다. 동탄 롯데백화점 맛집 브럭시 메뉴판 참고하세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일반 치킨버거보다는 뭔가 와플에 치킨을 접목시켰다니 신기해서 와플메뉴들로 주문해보았어요. 기본 오리지널과 베이컨에그 & 체다 세트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알림벨을 주고요. 빠른시간에 벨이 울렸습니다. 제가 주문한 오리지널 치킨 앤 샌드위치 와플입니다! 안에 양념된 커다란 치킨이 들어가 있고 하얀소스이지만 ..

동탄1 파라곤 서가앤쿡 동탄점 [내부링크]

동탄1 서가앤쿡입니다. 서가앤쿡 동탄점은 파라곤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하기에도 아주 편했습니다. 손님이 무척 많았습니다. 점심시간이 가까워질수록 손님이 많아지더라구요 서가앤쿡 동탄점 매장이 아주 넓었습니다. 서가앤쿡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한상세트가 가성비좋아보이더라구요. 예전에 참 자주 먹었던 조합인 목살스테이크와 베이컨까르보나라 한상세트로 주문했습니다. 피자가 먹고 싶어서 고르곤졸라피자 주문했어요! 키즈리조또가 무상 제공 되고 있어요! 요걸 못보고 주문했는데 직원분께서 직접 설명해주셔서 무상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있는 집들에겐 참 좋은 혜택같아요. 5살 아이가 아주 맛있게 한그릇 뚝딱 비웠어요. 제가 직접 맛보니 크림베이..

차량 침수 보험 [내부링크]

차량 침수로 보험금을 받으려면 자동차보험의 ‘자기차량손해’ 담보에 가입해 있어야 한다. 폭우로 인한 재산 피해를 줄이기 위해선 자신이 가입한 보험 담보와 특약을 점검하고 피해 발생 시 올바른 대처 방법을 알고 있는 게 중요하다. 우선 차보험의 자기차량손해 담보에 가입했는지 확인해야 한다. 해당 담보가 추가돼 있다면 태풍, 홍수 등으로 인해 주차 또는 운행 중이던 차량이 침수돼 파손됐을 때 차량 피해를 보상받을 수 있다. 단 차량 내부에 놓아둔 물품에 대한 피해는 보상하지 않는다. 만약 침수 피해의 원인이 차량 운전자의 과실에 있다면 보상을 받기 어렵거나 보험료가 할증될 수 있다. 예를 들어 차량 문이나 선루프 등을 열어놓은 탓에 빗물이 들어가 파손됐다면 보상을 받을 수 없다. 침수가 우려되는 하천 주변이..

서울 스카이 전망대 [내부링크]

지난 번에 롯데타워 서울스카이를 다녀왔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주말은 가지마세요 ㅋㅋㅋㅋㅋ 평일에 휴가 쓰고 가야 인생샷 찍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망대 입구입니다.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었습니다. 담에 올때는 123라운지에서 먹어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따로 있어서 줄안서고 올라갈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줄이 넘나 김..ㅜㅜ 들어가니까 고래 led도 있고 줄 서는 동안 힘들긴 했는데 구경하는 재미는 좀 있었어요 ㅋㅋ 무튼 올라갔는데 뷰는 끝내주더라구요 사람은 정말 많습니다. 인생샷? 못찍어요~ㅋㅋㅋㅋ 주말 ㄴㄴ 서울 석양이 너무 예뻤습니다. 언젠가 돈 많이 벌면 한강 보이는 곳 산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라구요 ㅋㅋㅋ 가능할까.. 멋진 석양과 야경을 보고 돌아 왔습니다. 서울..

사이드쇼 [내부링크]

즉석떡볶이 맛집 사이드쇼 (Side show)입니다 대표메뉴인 차돌박이떡볶이 * 버터갈릭감자튀김 * 자몽맥주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보글보글보글 냠냠 글고 볶음밥 드셔야해요 진리임!!!! 볶음밥까지~!!

강남역 덮밥 맛집 미도인 강남점 [내부링크]

점심으로는 강남역 근처에서 지나다니며 자주 보던 미도인 강남점에 왔습니다! 2층으로 올라와서 보니 매장 입구가 너무 이뻐요! 강남역에서도 신논현역에서도 가깝고 핫한 강남거리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늘 웨이팅이 있는 곳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매장 앞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오픈하자마자 바로 왔더니 다행이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미도인 강남점 메뉴판이에요.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덮밥, 소바, 스테이크, 파스타 등 퓨전요리가 가득했습니다 엄청난 고민끝에 하루 7개의 한정메뉴라는 한라산 백록담 소바와 대창큐브스테이크덮밥 그리고 애플시나몬 에이드 주문했어요. 음식이 금방금방 나오더라구요. 가장 먼저 ..

제주 호텔 추천 토스카나호텔 [내부링크]

얼마전에 다녀온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입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토스카나 호텔 수영장입니다. 영화볼수 있게 스크린도 있습니다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ㅎㅎ 여기 대부분 가족단위에요. 커플보다 가족이 훨씬 많은듯합니다. 가족끼리 가기 좋아요. 이 날 날씨가 다 해주었습니다 ㅎㅎ 맥주 무제한 좋구요 ㅎㅎ 밤에 인스타 갬성나는 야경 ㅎㅎㅎ 온수풀이라 밤늦게까지도 따뜻해요. 여건 호텔뷰 ㅎㅎ 제주도 토스카나 호텔 가성비 최고입니다~! 가족단위 여행으로 강추드립니다.

롯데월드,롯데타워 뷰 맛집 스카이가든 [내부링크]

롯데타워가기전에 스카이가든에서 식사를 하고 갔습니다. 날씨는 정말 최고 ㅋㅋㅋㅋㅋ 너무 아름답네요 스카이가든에서 보는 롯데타워 롯데월드 뷰입니다 샐러드 양이 어마어마함 쏘쏘하게 맛잇음 무엇보다도 뷰가 맛집입 ㅎㅎㅎㅎ 피자 요거 맛잇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다먹진멋햇지만 피자추천ㅋㅋㅋㅋ 스테이크는 좀 별론거같아요 ㅜ 제입맛엔 아닌듯 스카이가든 건물이 좀 오래됫지만 뷰는정말 좋습니다 창가자리는 미리예약하고가세요^^

성수 디올팝업스토어 카페 입장은 예약필수 [내부링크]

여기 정말 핫플이더군요 지나가는데 사람들 다 서서 사진찍고 있었음 ㅋㅋㅋ 대부분 젊으신분들~~ 건물이 정말 예뻣습니다!! 카페는 별도로 예약해야한다고하네요 예약할 때 부티크/카페/도슨트 3가지 중에 한개만 예약해야되고 카페는 카페로 ㄱ ㄱ 외관사진만 찍고올거면 예약 ㄴㄴ 성수동 핫플이 많아서 .. 매장을 보기 위해서는 예약을 해야합니다

동탄 횟집 친구네수산 [내부링크]

동탄1에 위치한 동탄 횟집 친구네수산을 다녀왔습니다. 물회를 포장해 왔는데요. 회가 아주 실합니다.~!! 활어 물회 2-3인분 38,000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고이 모시고 집으로 가져왔어요~!! 위에 쌓여 있는 회들 보이시나요?ㅋㅋ 야채도 가득하고 회도 가득하고 가득가득합니다. 한잔씩 가끔 먹는 나의 싱글톤 ㅋㅋㅋ 아는 동생 추천으로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있네요. 소주 한병보다 위스키 한잔이 더 좋은거 같아요 요즘~ 물회는 역시 국수와 함께~! 국수양이 어마하더라구요 ㅋㅋㅋ 맛은? 일단 회는 정말 고소하구요. 쫄깃합니다. 물회에 들어간 회치고 아주 토실토실하구요. 양념은 조금 매운정도? 무튼 정말 술과 딱이고 밥말아먹고 싶은 맛입니다 ㅋ ㅋㅋ 회도 많고 야채..

오산 돼지갈비 맛집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오랜만에 평일에 밖에서 외식하고 왔는데요. 이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집근처 명륜진사갈비말고 돼지갈비맛집 외삼미동점 명륜진사갈비를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도 여유롭고 사람도 많이 없어서 여유롭게 먹고 오기 좋았습니다. 돼지갈비 무한리필로 유명한 명륜진사갈비입니다. 근처에 밥집들이 꽤 있어서 주차공간이 아주 많습니다! ㅎㅎ 무한리필 돼지갈비가 나왔습니다. 이것도 많은듯..ㅋㅋㅋ 깔끔한 불판~!! 이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마늘과 떡도 준비하고 돼지갈비를 올려봅니다~ 무한리필 돼지갈비집은 듬뿍 올려 놓고 먹는게 제맛이쥬 잘 익어가는 돼지갈비 ㅋㅋㅋ 지금도 돼지갈비 향이 나느거 같네요~!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고~ 마늘도 적당히 잘 익었습니다 ㅋㅋ 계란찜도..

오산 경기도 국민안전체험관 [내부링크]

미리 국민안전체험관 예약하고 가셔야 해요 입구입니다. 바로앞에 주차할때가 넉넉하고 아무래도 예약제이다보니까 차가 많이 없어요. 그 시간에 오시는 분들만 주차되어 있으니 ㅎㅎ 바로 건너는 아스달 연대기 세트장이 보입니다. 계단을 한층내려가면 왼쪽에 보이는데서 티켓팅을 하구요. 예약만 완료되면 공짜~! 여기서 부모님들이 cctv를 통해서 아이들이 교육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앞에 tv -안에 있는 cctv로 실시간 아이가 뭐하고 있는지 볼 수 있어요. 물론 계속 다른 장소들을 릴레이해서 자세히 볼수는 없지만 얼추 우리아이가 무슨 교육을 받고 있구나 정도는 알수 있습니다. 1시간반동안의 교육이기때문에 어른들도 자유이고, 심심해하는 부모님을 위해 4D영상관에서 10분동안 캠페인도 시..

오산 홍매화쌈밥 [내부링크]

와.. 11시20분쯤 도착했나?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위치가 약간 언덕쪽이라, 경치도 꽤 좋고 사람들이 여기저기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인기 만점입니다. 사람이 항상 많은가봐요~ 대기명부도 있더라구요. 들어가면 요렇게 이쁜 인테리어가 반겨줍니다. 매장이 꽤 큽니다. 입구에서 좌/우로 나누어서 입장가능합니다. 7세이상부터 1인1식입니다. 룸도 있고, 테이블도 있더라구요. 가족외식으로 오기에도 좋을거 같습니다. 매장 중앙에 반찬들을 리필할 수 있도록 위치되어 있고, 쌈밥의 꽃인 채소들이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요게 리필할 반찬들 멸치,고추,김치,시금치 ,우엉 등 다양한 밑반찬이 있어요. 메뉴는 대부분 우렁쌈밥정식을 주문합니다. 저희도 우렁쌈밥정식을 주문했어요. ..

오산떡볶이 배달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내부링크]

요즘 떡볶이 배달 시킬 때마다 여기서 시키는데요. 우리할매떡볶이 오산점입니다 ㅎㅎ 이렇게나 많이 시켰는데 3만원도 안됩니다~! 피카츄돈까스는 리뷰이벤트~!! 오징어 튀김도 실합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맛~ 만두랑 튀김들 내스탈은 아님..ㅋㅋ (튀김을 원래 별로 안좋아해서..갓 튀긴거만 좋아합니다..ㅋㅋ) 떡볶이 맛있어요~ 예전에 학교앞에 먹는 그런맛의 떡볶이에요~ 요건 부산 떡볶이 느낌의 큼직한 떡과 오뎅 개인적으론 첫번째 떢볶이가 더 맛있음 오뎅은 3개들어 있어요~ 딸내미가 자기꺼라고..안줌..ㅋㅋㅋ 국물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서비스이지만 짱맛 ㅋㅋㅋ 이거도 추천 오랜만에 먹는 순대의 맛 깨소금장에 찍거나 떢볶이에 찍어먹으면 꿀맛~ 가성비 맛도 좋은 떡볶이 집입니다. 추천해요~!

오산 배달맛집 삼겹직구삼 [내부링크]

기본set메뉴로 시켰어요~ 삼겹살+냉면+김치찌개 추가 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양념듬뿍 쌈장 쌈장이 달달해서 마니마니 찍어먹게 되더라구요. 냉면입니다. 요즘 너무 덥죠? 뭐 먹을때에도 찬 음료나 물 혹은 찬 음식이 계속 땡기더라구요. 직화삼겹살과 파채입니다 ㅎㅎ 직화삼겹살에는 소세지도 들었고, 떡도 들어 있습니다. 일단 고기에 잡내가 전혀 없어서 좋았습니다. 배달중에 약간 식을 수도 있는데, 따뜻하게 도착했고, 고기도 노릇노릇 잘 익었더라구요. 떡을 먹는데도 고기냄새 뱀 없이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ㅎㅎ 김치찌개에요 ㅎㅎ 요즘 김치찌개가 너무 땡겨서 김치찌개도 추가했는데, 추가하길 잘한거같습니다~!! 집에 밥이 많아서 집에 있는 밥이랑 뚝딱 했네요~! 예전에 직화구이랑 냉면을 같이 파는 집..

동탄역 시리얼고메 2.0 [내부링크]

주차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고 지하에 주차공간 많습니다. 앨리스빌 2층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장에서 내려서 1층으로 간 다음에 2층으로 가는 게 길찾기에 좋은거 같습니다. ㅎㅎ 2층에 위치한 동탄2맛집 SERAIL GOURMET 2.0 문도 활짝 열려 있어서 요즘같은 날씨에 아주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하기에 좋은 장소 인 거 같아요. 커플들이 많이 오시는거 같았어요. 동탄2시리얼고메는 일단 가게 분위기는 따뜻하면서도 문이 열려있어서 시원한~ㅎㅎ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고메세트를 밀고 있더라구요~ 세트로 주문하실분은 참고하시구요. 저희는 부채살 스테이크 2개와 해산물 스파게티를 주문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마늘빵 하나씩 손에 잡고 먹었네요. 스테이크 도착 ㅎㅎ..

동탄2 양고기 맛집 양굿간 [내부링크]

평일에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근처에 위치한 양고기집을 다녀왔습니다. 양굿간인데요. 입구입니다. 주차는 4-5대 가량 가게 앞에 주차할 수 있겠더라구요. 북해도식 양갈비 화로구이 전문점입니다. 소규모로 오시면 테이블 둘레로 앉아서 직원분께서 친절히 고기를 다 구워주십니다. 아무래도 2명이서 진지한 얘기하기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가게에 전체적으로 고기냄새가 퍼지는 거 같진 않았지만, 옷넣는 장소가 따로 있는 듯 했습니다. 바닥은 헤링본인테리어에 전체적으로 양고기집이라기보다 훨씬 더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2명이라 2인모듬SET를 주문했습니다. 약갈비,프렌치렉,등심포함 기본 찬이구요. 고추는 장에 넣어서 먹으면 되고, 묵은 ..

오산 칼국수맛집 전통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아침부터 칼국수가 너무 땡겨서 오산에 있는 해물칼국수를 찾다가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먹다가 너무 맛잇어서 사진도 부랴부랴 찍엇네요. 가성비 혜자이고 맛도 최곱니당 정말 밥말아먹고싶은 국물맛!!! 1인분8000원입니다 ㅎㅎㅎ 김치만두도 시킴 ㅋㅋㅋㅋ 한10개있엇던거같아요. 먹다가 찍어서 몇개없음... 김치도 고추도 다맛잇음 ㅎㅎㅎ 맘엔 안드는 부분 1도없는집 단,좀 너무..구석에 있다는점?ㅋㅋ 차없이는 가기힘들거같아요. 저는 단골집으로 정했습니다!!! 추천해요

동탄 롯데 백화점 스콘 맛집 플라잉 스콘 [내부링크]

동탄 롯데백화점이 생기고 나서 부터 날씨가 안좋거나, 쇼핑하고 싶을때나 뭐 먹고 싶은게 있으면 간혹 가곤합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 다녀오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지하1층이 식품관이 빵 종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이번에 다녀온곳은 플라잉 스콘입니다. 스콘 맛집이죵~! 생활의 달인 스콘달인으로 출연하셨었다네요 ㅎㅎㅎㅎ 685,710회에 나오셨다고 합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DP도 아주 깔끔하고 먹음직스럽게 되어 있습니다. 스콘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ㅎㅎ 딸내미가 다 먹고 싶다고... 또르르.. 매일 반죽하고 판매하는 플라잉 스콘입니다. 선물용으로도 판매하니 선물용이 필요하신분들은 박스로 포장해서 가져가면 될거 같네요. 스콘은 영국식 쿠키로 잘 알려져 있죠. 개인적으로..

동탄 장어 맛집 관리받은 장어 [내부링크]

동탄에 위치한 관리받은장어에서 장어를 get한 담에 집에서 몸보신 좀 했습니다.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지만, 배달도 됩니다. 배민 요기요 배달특급 등등 다되니까 참고하시구요. 가게 정문쪽 말고 뒷쪽으로 가시면 주차하실곳 많으니 네비치고 찾아가실때 참고하세요~~ 가게 뒤쪽입니다~~ 손질장어 1kg 36,000원 초벌장어 1kg 39,000원인데 싯가입니다. (시세는 예전꺼입니다~) 가격이 매번 변동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다음주부터는 지금보다는 조금 더 싸진다고 하네요~ 우람한 장어의 태가 보이십니까?ㅎㅎㅎ 맘같아선 다먹고 싶네요... 장어탕도 요즘 잘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장어탕 좋아하시는 분들은 몸보신하면 좋을 거 같아요. 장어구이소스도 종류별로 있고, 간장깻..

제주 무지개해안도로 [내부링크]

요즘 제주도 무지개해안도로 많이 뜨고 있죠? 무지개해안도로는 공항에서 아주 가깝기 때문에 제주도 도착했을때 혹은 돌아올때 들리시면 됩니다 가보면 사진찍는사람들 많아요 ㅎㅎㅎ 뷰는 좋더라구요 별건업고 바다 바로앞에 돌에다가 예쁘게 색칠해놔서 사진이 잘나오는곳이랍니다 공항 무지개해안도로 #제주무지개 #무지개해안도로

동탄 2 라크몽 주렁주렁 [내부링크]

주말에는 동탄2에 있는 주렁주렁을 다녀왔는데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호수공원에서 좀 놀다가 라크몽 가서 라크몽4층에 위치한 주렁주렁을 다녀왔습니다. 여기가 주렁주렁입구입니다. 주렁주렁표는 다회용권같은걸 구해서 들어가는게 가장 싼데요. 맘카페나 당근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인터넷 결제보다 이 방향을 추천해요. 3층 키오스크에서 티켓팅 후 입장합니다. 먹이는 3천원이에요~ 맨 처음 들어가면 파충류 숲길 오산 버드파크도 다녀와봤는데, 여긴 일단 인테리어가 예쁜거 같아요~ 물고기도 많고 요렇게 신기한 동물들도 있답니다. 자는 애가 누군지 한참 쳐다보니 은여우? 인거 같더라구요. 귀여운녀석..ㅋㅋㅋ 계속 앉아 있음 먹이주면 그래도 좀 다가와줌..감사 닥터 피쉬 체험입니..

금능해수욕장 카페 지금여기에 part2 [내부링크]

지난번에 지금여기에 펜션을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바로 밑에 카페입니다. 그중 금능해수욕장 앞 숙소에 머물며 방문했던 카페 후기입니다. 바로 지금 여기에 part2 카페인데요. 금능해수욕장 카페로 금능 바로 앞쪽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카페랍니다. 카페는 건물 2층에 있는데 올라오자마자 바로 창문을 통해 금능해수욕장이 보여요.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펍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는 낮에 방문해서 카페로 방문했는데 각종 음료, 커피와 함께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테이크아웃할 생각으로 커피와 음료 종류 3가지 주문했습니다. 파랑파랑한 날씨도 한몫했지만 정말 뷰가 좋아요. 실내에서는 통창으로 볼수 있고 야외 루프탑 자리도 있기 때문에 원하는 자리에..

제주 금능해수욕장 숙소 지금여기에 [내부링크]

제주도 4박5일 다니면 2박은 지금여기에 라는 펜션에서 묵었는데요. 여기가 가성비 최고이지 않을 까 싶습니다.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길79에 위치합니다. 금능해수욕장까지 엎어지면 바로앞임..ㅋㅋㅋㅋㅋ 초가까워서 좋아요~! 사진으로 먼저 설명드림 바로앞이죠? ㅎㅎ 어디서 찍은 뷰일까요? 펜션 저희방에서 찍은 뷰입니다. 뷰 장난아니죠?ㅎㅎㅎ 큰 통창에 아주 시원시원했습니다. 캬~날씨도 너무 좋았음~!! 여긴 옆면 뷰 ㅋㅋㅋ 옆면도 오션뷰 지금여기에 에서 저는 이 방이 개인적으로 뷰가 젤 좋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 밤에 나갔다 들어오는길에~ㅎㅎ 펜션이 크진않습니다. 아직 많이 유명해지지 않아서 더 좋을듯~! 펜션 바로앞 ㅋㅋㅋㅋ 뷰 맛집입니다.ㅎㅎ 여기가 좋은게 수건이나 필요한 것들은 바로바..

김포공항주차 하늘주차대행 [내부링크]

4박5일간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집이 김포공항 옆이거나, 집 앞에 김포공항 가는 셔틀이나 지하철이 있으면 큰 고민이 없으실 거 같은데, 버스(지하철)->시외버스 등 이동하는 데 불편하신 분들이 많죠? 큰 캐리어를 들고 애까지 케어하면 쉽지 않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찾아보던 중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를 알게 되었어요. 홈페이지 들어가면 주차요금 계산 및 예약할 수 있는 페이지가 보이실텐데요. 본인이 가는 여행편 및 시간을 정하고 요금계산을 미리 할수도 있고 바로 예약도 가능합니다. 지금 시세로는 평일 1만원 공휴일 15000원에 가능합니다. 3명이 공항버스 타고 택시타고 왔다갔다하면 이보다 돈도 더 들고 이동하기가 불편합니다. 지인 추천으로 알게되서 정말 기뻤습니다 ㅎㅎㅎ 예약완..

GV80 루젠 핸들커버 [내부링크]

루젠 엠보가죽 자동차 핸들커버입니다. GV80 핸들에도 원형 무타공으로 딱 좋을거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3M 테이프는 마지막에 포인트를 줄거면 쓰고 안 줄거면 안쓰셔도 될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포인트주는게 이쁘긴 한데, 핸들돌릴때 약간 걸리적?거릴수도 있어서 케바케로 원하시는대로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저는 쓰는 게 좋더라구요 ㅎㅎㅎ 정말 선물용으로 받은 느낌의 루젠 핸들커버입니다. 색감이 좌/우 많이 다르죠? 왼쪽이 원색에 더 가까운거같습니다. 마감 처리가 아주 깔끔하게 잘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실오라기 하나 나온부분이 없었어요. 고급 가죽 엠보 원단으로 구현한 순정 내장제 색상 맞춤형 GV80 핸들커버입니다. 자, 이제 장착하러 고고싱 ㅋㅋㅋ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끼워 나가면..

청양 블루베리 택배로 신선한 생과 받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마트갔는데 200g조금 안되는게 블루베리가 17000원인가 하더라구요~!! 저는 블루베리를 제철에 생과로 먹기위해서 청양별 블루베리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는 블루베리를 택배로 받기도합니다. 물론 가까우시다면, 체험활동을 통해서 더 저렴하게 get 하실 수 있습니다. 1kg 30000원 2kg 50000원 5kg 120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주문 받고 나서 블루베리를 직접 따서 바로 택배로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블루베리 생과를 택배로 받으시는 시점은 블루베리 나무에서 딴 이후 2일 정도 뒤라고 생각 하면 됩니다.(택배기간때문에~) 친환경 무농약 인증재배를 인정받았고, 매번 대학교에서 와서 직접 가져가서 검사를 하고 있답니다. 이번에 체험가서 딴 블루베리인데요? 엄청나게 ..

오산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준호의 대단한갈비 한번쯤은 다들 들어보셨을 거 같아요. 예전에는 임창정의 대단한 갈비였던거 같은데, 김준호의 대단한갈비로 바꼈네요 ㅎㅎㅎ 원동점이었나? 거기에는 음식점과 밀키트 함께 운영했었어요. 요즘은 밀키트만 판매하는 곳도 생겼나봐요! 24시간 무인운영 테이크아웃입니다. 신기하죠? 이제 갈비도 24시간 아무떄나 가서 사실수 있어요 ㅎㅎ 좋은 세상입니다. 인기가 많나봐요~ 저녁쯤에 갔는데, 엄청 많이 나갔더라구요. 냉장고에서 원하는 고기를 고른후 계산하고 나오시면 됩니다. 17,600원에 착한 가격입니다 ㅎㅎㅎ 김준호의 대단한 갈비 봉지를 열어보면, 요렇게 밀키트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양념구이 해먹는 방법도 설명되어있고, 깨알같은 이..

동탄 신동태요리전문점 [내부링크]

신동태요리전문점 동탄 장지동 끝쪽에 위치한 신동태요리전문점입니다. 겉모습과 내부는 완전 다른 곳이었습니다. 여기가 바로 입구~ 60년전통 동태전문점입니다 ㅎㅎ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에 나왔었다고 합니다. 겉과 다르게 내부는 굉장히 카페 같은 느낌?ㅎㅎ 기본 찬입니다. 저희 딸은 저오뎅을 2번 리필해서 먹더라구요. ㅎㅎ 달짝찌근해서 맛있었나봅니다. 처음에 시킬때, 알을 추가 주문했는데, 세상에 ~ 이렇게 따로 푸짐하게 나올줄 몰랐네요 ..ㅎㅎ 보통 알만 전골에 추가해서 주는데, 신기했어요 오늘의 메인입니다. 생태전골입니다. 순두부,새우,바지락,버섯,곤이,알,콩나물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 보기만해두..

동탄 신리천맛집 만두랑닭갈비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닭갈비가 아주 오랜만에 땡겨서 동탄2 신리천 주변에 위치한 만두랑닭갈비랑을 다녀왔어요. 닭갈비안먹은지 정말 오래되었더라구요. 아이들 데리고 가시면, 전골 혹은 칼국수 시켜 주면 될 거같습니다. 저희 애기는 칼국수를 워낙 좋아하는 지라, 만두랑 칼국수로 엄청나게 먹었네요 ㅎㅎ 가게는 신리천 옆 모퉁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차는 주변에 편하신대로 주차하시면 될 거 같고, 큰길에는 특정시간에 주차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간판 너무 귀엽~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닭갈비 2인분/만두/칼국수/라면사리/밥 까지 주문했네요. 거의 저녁수준으로 점심먹고 옴... 갓김치,김치,상추,고추 등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점심시간이 아직 안됬는데, 손님이 꽤 있었..

백준 BAEKJOON #14681 사분면고르기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다들 잘 아시는 사분면입니다. if/elif문 확인하는 문제

백준 BAEKJOON #2753 윤년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코드가 어렵다기보다, 머리를 잘써야 하는 문제. 윤년계산법

오산 양고기 맛집 삿포로 징기스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산에서 양고기가 땡길 땐 삿포로 징기스칸으로~! 비도 추적추적 내리고, 떙기는게 없나 싶어서 찾다가 운암에 있는 징기스칸으로 갔습니다. 가게는 아주 조그맣지만 맛집입니다. 수용인원이 얼마 안되다보니, 미리 예약하고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3명이상 가실때에는 모서리 자리로 예약하세요~ 입구입니다. 3명이상일때에는 모서리 자리에 앉아야 대화가 되니깐요 ㅎㅎ 저희는 4명이라, 세트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생양갈비 + 생양고기 + 하이볼 2잔 = 64000원 x2개 주문했어요~ 비쥬얼보세요. 장난아니죠? 테이블 앞에서 직접 구워 주십니다. 버섯,양파,파,토마토까지~ 양고기가 입에서 녹습니다. 구워주시면서, 앞에 놓아주시고 하고, 다 익었으..

오산 돈까스 킴스스토리 [내부링크]

여기 생긴지 1년정도 지난거 같습니다. 매번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보네요...ㅎㅎㅎ 오산.평택 경계부에 위치한 킴스스토리입니다. 돈가스세트 누들세트 를 주문햇어요! 요게 누들세트입니다. 돈까스+스프+큰메밀+주먹밥 돈가스세트와 누들세트는 메밀과 돈가스 크기차이입니다 ㅋㅋ 우리 아이는 돈가스를 좋아하지않네요. 희안합니다 ㅎㅎ 메밀만 다 드심.. 돈가스는 어릴때 먹던 그런 돈가스맛임 눅눅하지않고 바삭해서 좋앗네요. 큰메밀면 시원하고 면도 쫄깃하고 와사비 좀 더 넣으니까 맛잇네요! 새우 한개 들어잇는데 감질맛납니다 ㅋㅋㅋ 두툼하니 맛있음 주먹밥은 애들이 먹기에 딱 좋은 간이고 스프도 제가 먹기엔 좋았습니다. 가끔 돈까스 땡길때 갈만한곳 ..

백준 BAEKJOON #1330 두수비교하기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단순 수 비교입니다! if/elif/else 문 사용 하기

백준 BAEKJOON #2588 곱셈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곱셈 중에서 첫번째 세자리를 a로 두고 , 두번째 곱할수 세자리를 b로 둔다. c,d,e는 일의자리,십의자리,백의자리를 곱한 수이기 때문에, 몫과 나머지로 구분하여 계산해주면 된다.

백준 BAEKJOON #10430사칙연산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이번 문제는 문제에 답이 있네요.

백준 BAEKJOON #10869 사칙연산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사칙연산 입니다. 이제까지 해온대로 map,int,input,split 그리고, 사칙연산만 알면 됩니다. 유의할 점은 a/b,a%b 몫과 나머지를 구할때에는 int로 해줘야한다는 점!

백준 BAEKJOON #1008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map 함수 print split 익히기

백준 BAEKJOON #10998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map함수만 알면 쉽게 가능합니다. 입력을 띄어쓰기로 구분하기 때문에 map 함수와 split()을 씁니다. print할때 x만 써주면 끝!

백준 BAEKJOON #1000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map을 쓰면 될 것을... 코린이는 함수를 모르니.. 하나씩 알아 갑니다. int,input,split 한번에 성공하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백준 BAEKJOON #10172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이번에도 주의할점이 '\' 요것만 두번 잘 써주면 됩니다. 그리고 "^"이 코드를 써야되기 때문에 print찍을 땐 ' '로 표시하는 거 실수하면 안될 거 같아요. 3번이나 틀렸네요 ㅜ

백준 BAEKJOON #10171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고양이 그리기 인데요. 쉬운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헤맸네요 ㅜ ㅜ 코린이라 ... "\"는 1번만 쓰면 오답입니다. 2번써주셔야함!

제천 리솜포레스트 아이와함께 가족 여행 모요우/원할매/둥지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연휴에는 제천 리솜 포레스트를 다녀왔습니다. 여기 리프레쉬하기 아주 좋은 곳임이 틀림없네요. ㅎㅎ 방2개에 화장실2개에 거실까지 ~ 제가 가본 숙소 중에 탑인거 같아요! 요기는 워터파크 ㅎㅎ 실내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있고, 수영하는 공간도 있어요~ 실외는 인스타갬성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사실 그렇게 크진 않았던 거 같습니다. 적당한 크기에 멋진 사진 가능한 곳 요긴 동행한 일행으로만 15분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에게 말하고 웨이팅하시면 됨 요긴 워터파크에 있는 음식점 떡볶이 오뎅 훈제치킨 맥주 수영후 먹는데 기가 막힙니다. 의자,테이블도 물위/안에 있음 ㅋㅋ 분위기 좋아요! 뷰가 예술입니다. 힐링되요. 신나게 물놀이하고, 야경을 보러..

백준 BAEKJOON #10718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간단하죠? 하루에 하나씩 풀기 프로젝트

백준 BAEKJOON #2557 Python 파이썬 [내부링크]

c 언어 하다가 python하면 문법에서 헷갈릴 때가 간혹 있더라구요 ㅎㅎㅎ 자꾸 printf침... 오늘부터 python 공부시작!

동탄 롯데백화점 주차 비비드 beebeede [내부링크]

주차는 3만원치샀는데 공짜엿네요. 원래3만원이상은 2시간무료 저흰 거의3시간있었는데 주차요금안냇어요. 룰을 잘모르겟네요. 오픈때는 사람이 엄청나게 몰렸었는데 주말 11시.12시에 가니까 주차장에서 기다릴 일 없이 바로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우연히 알게된 비비드beebeede입니다. 줄이 긴곳은 맛집이겠쥬? 비비드가 유명한 줄도 모르고 그냥 줄이 길길래... 맛집인가보다 하면서 줄섰어요! 3만원치 사왔네요 ㅋㅋ 이 쇼핑백에 담아서 주십니당! 전 이게 젤 맘에 듬 ㅋㅋㅋ 따로 포장해주더라구요! 담엔 작은것만 10개 사와야겠어요!! 한입에 쏙 들어가고 맛잇음 ㅋㅋ 안에도 뭐가 들어있음! 요고3개는 사서 친구네 선물로 주고왔네요 박스가 귀엽쥬..

곡물누룽지 오산 웰봄병원 미미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산에서 아이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웰봄병원을 다들 아시고 계실거 같아요 ..ㅎㅎㅎ 오산대역앞으로 이전을 해도 그전에 다니시던 분들도 다들 가시더라구요~ 항상 병원을 갔다가 약국을 가는길에 곡물누룽지 미미뻥이 보입니다.! 주차는 웰봄병원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애타게 기다리는 딸내미..ㅋㅋㅋ 저희 아이 최애 과자입니다! 곡물누룽지 미미뻥 물론 부모들이 보기에도 다른 과자들 보다 훨씬 낫죠! 17가지 곡물이 들어간 건강한 과자! 토요일에는 병원찾는 손님도 많고 인파가 좀 있어서, 늘 장사가 잘 됩니다. 일찍 안가면 다 떨어져 있을 때도 있더라구요. 현미/자색고구마/검정콩/찹쌀 들깨/흑미/단호박/참깨/율무/통밀 /도토리/..

오산 곱창배달 전설의 곱창 [내부링크]

오랜만에 곱창을 배달로 먹어봤네요. 곱창은 가서 먹는게 제 맛인데, 나가긴 귀찮고, 전설의 곱창 오산점을 주문해봤습니다. 오늘은 순대곱창이 땡겼기 때문에 순대곱창볶음에 날치알 주먹밥을 주문했네요! 양이 작아 보이는 건 사진일뿐, 양이 꽤 많습니다. 밥 볶아 먹으면 더 좋을듯! 날치알 볶음밥과 반찬! 야채순대곱창 불향이 나면서, 정말 순대,곱창 못드시는 분들도 손이 갈 정도로 잡내가 하나도 없고, 담백했어요~ 막 맵지도 덜하지도 않고 적당한 맛 밥이랑 먹으면 더욱 맛있음 당면도 꽤 잘 익었어요! 퍼진 느낌도 별로 없었고, 적당했음! 당면이 술술 들어가네요 질기지 않고 냄새없고 담백한 곱창이었어요! 밥이랑 먹으면 더 맛잇지만 밥이 없어도 계속 손..

삼척 쏠비치 리조트 패밀리 클린룸! (feat. 체크인 시간, 삼척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오랜만에 2박3일 가족여행을 다녀왔답니다! 원래 참 여행, 호캉스 좋아하는 저인데 시기가 시기인지라 올해는 정말 많이 못 돌아다녔어요 ㅠㅠ 대명리조트 계열사들 특징인지 모르겠지만 삼척 쏠비치도 지난주 다녀온 홍천 비발디파크와 마찬가지로 체크인 시간이 오전 12시부터더라구요. 다만 입실은 아니고 체크인 후 짐을 놓고 볼일 보고 오면 청소를 뒤에 해주는 방식이에요. 빠른 체크인과 좋은 뷰를 위해서는 꼭 12시 전에 방문해주세요! 로비 바로 앞에 쉐프스키친이라고 조식, 석식 먹는 장소가 있답니다. 바로 앞이 바다뷰라서 참 좋아요. 저는 22000원 추가 결제해서 오션뷰로 선택했어요! 삼척 쏠비치는 굉장히 언덕위에 위치하고 있어서 총 7층의 구조물인데요. 가장 꼭데기..

삼척 쏠비치 맛집 전복해물뚝배기 [내부링크]

솔비치안에는 뷔페.bbq.레스토랑.카페는 있는데 약간 바닷가의 앞의 상징인 해물이나 얼큰한 느낌의 음식은 별로 없는거 같아요..ㅎㅎ 삼척 맛집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전복해물뚝배기집입니다. 한 4년전에 여기 왔던거 같은데 2번째 방문입니다. 요렇게 계단으로 올라가셔야 해요. 내부계단은 없습니다. 대부분 전복해물뚝배기를 먹습니다. 식당안에서 뷰도 아주 좋아요! 식당내부에요! 매장이 그렇게 크진 않아요 방도 있음! 기본반찬 반찬이 진짜 다맛잇음 최고에요. 김.오징어젓갈은 3번리필했네요.. 전복해물뚝배기가 나왔습니당! 전복.홍합.조개.새우.가리비.소라 가득가득 들어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있긴하지만 좋은뷰에 여행지에 먹는거 치곤 괜찮다고 생..

삼척 쏠비치 맛집 동해러시아대게마을 [내부링크]

삼척 솔비치 주변에 대게 먹을 만한 곳을 찾아보니, 보스대게와 동해러시아 대게마을 두군데가 나오더라구요. 추암해변을 둘러 볼 생각이라, 좀 더 가까운 동해러시아대게마을로 갔습니다! 앞에 주차장이 어마하게 크게 있으니, 주차걱정은 할 필요가 없을 거 같구요. 여기 주차하면 촛대바위,추암해변은 걸어서 다녀오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에 되게 조만한게 나왔네요 ㅋㅋㅋ 오늘 시세는 1kg 69,000원 이었습니다. 킹크랩을 먹고 싶었는데, 없어서 좀 아쉽네요! 1.5kg정도해서 대게값만 10만원 조금 넘었던 거 같아요. 튼실한 대게들~ 전 동해러시아대게마을이라고 해서 정말 마을인줄 알았어요..ㅋㅋ 가게 이름이더라구요. 기본 반찬들입니다. 새우..

2동탄 카페 - 어라운드30(Around30) [내부링크]

주말인 오늘은 날씨가 어마하게 좋았습니다. 동탄2 조용한 동네에 위치한 어라운드30 카페입니다. 동네가 아주 조용하고 좋아요! 딸랑구가 고른 쿠키 젤 왼족꺼 오레오 쿠키입니다. 딸아이도 좋아했지만, 제 입맛에도 딱맞았어요! 무튼 잘골랐음 맛있음 매장이 아주 아기자기하게 잘꾸며져 있었습니다. 쿠키,샌드위치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구요. 저희는 딸기요거트랑 아인슈페너 그리고, 샌드위치를 2개 주문했습니다! 샌드위치는 에그마요샌드위치랑 카야토스트를 주문했네요! 엔틱한 공간도 있고, 센스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데이트장소로도 좋아요 뭔가 오래 앉아 있고 싶은 아늑함이 있었어요! 그리고 여자분들이 좋아하시는 인스타 갬성의 느낌도 가득했습니다. 군데군데 세밀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요게 카야토스트. 바삭하면서도 안..

코인원 알케미 페이(ACH) 상장 [내부링크]

코인원이 알케미 페이(ACH) 종목을 원화마켓에 상장했습니다. 코인원 보따리가 살아 있네요. 코인원 거래소에서는 알케미 페이(ACH) 종목을 한국 원화(KRW)로 직접 사고팔 수 있는 ACH/KRW 거래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1. 알케미 페이(ACH) 거래 정보 - Xangle 대시보드: https://xangle.io/project/ACH/profile 1) 종목명 - 종목명: 알케미 페이 - 화폐단위: ACH ※ ACH 가격 참고: 기준 종가 2021년 9월 1일 기준 123.3원(0.1064 USD, 원/달러환율 1159.20원) - 종목 설명: 알케미 페이는 법정화폐와 가상자산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를 ..

후오비 글로벌 톡큰 Talken 상장 [내부링크]

톡큰이 드디어 상장합니다! 이 프로젝트가 상장하는 데 까지 3-4년 걸렸나요? 정확하게 기억하진 못하지만, 무튼 오래걸렸습니다. 기다리는 분도 많고, 이미 달러로 바꾸신분도 계실테고, ido때 1차30원정도 2차 90원정도에 구매하고,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저는 2차 구매하려다 실패하고...또르르.. 에어드랍 받은게 전부입니다.ㅋㅋㅋㅋ 달러로 바꾸신분들은 아마 80-100원사이에서 달러로 스왑되었을 겁니다. 이번 상장 계기로 슝슝 날아갔음 좋겠네요! ㅋㅋ 받으신 톡큰 팔려면 일단 후오비 글로벌 회원가입부터 해야겠죠? 하기 초대코드링크로 가입하시면 수수료 혜택을 보실수 있습니다. https://www.huobi.ge/ko-kr/topic/double-reward/?inv..

오산분식배달 맛집 꾼들의꼬마김밥 [내부링크]

오산에 꾼들의 꼬마김밥이라고 체인점이더라구요? 오산 내 2개가 있습니다. ㅎㅎ 쫄면,떡볶이,김밥,도시락 등 다양하게 시켜먹을 수 있고 평이 좋아서 시켜봤습니다!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막 시켰습니다. ㅋㅋㅋ 꼬마깁밥도 2개 시킴 나름 맛잇음 얅은데 속은 꽉찼음 쫄면 이거 왠만한 쫄면집보다 맛잇음 인정인정!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 도시락은 비쥬얼은 그래 보이지만, 맛잇게 잘먹었어요 ㅋㅋㅋ 많이 짜지 않고 좋았음! 요즘 집에서 먹으면 사진을 대충 찍어서 죄송... 이건 딸랑구꺼 면도 간이 잘 베어 있고 보기엔 고추가루 땜에 매워보이지만, 하나도 안매워서 애기도 잘먹었어요~ 쌀떡볶이 약간 케찹이 들어간듯한 맛 매운맛보다는 달달한 맛 좋아하시는 분..

평일 강남 카카오 노티드 다녀온 후기 (feat. 대기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남역 카카오프렌즈샵 위에 노티드 카페가 들어왔어요! 카카오X노티드 콜라보! 핫플 좋아하는 제가 이런 곳에 구경 안갈 수 없지요 ㅋㅋ 평일 낮 점심시간에 부리나케 다녀왔습니다. 너무 귀엽죠?! 카카오 캐릭터들과 노티드도넛 스마일 마크가 너무 잘어울려요. 한참전에 강남 카카오샵 내부수리중인것은 보았는데 그게 노티드도넛이 들어오려고 그랬나봐요. 그외에도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싹 바뀌었더라구요. 훨씬 세련스러워진 강남 카카오프렌즈샵이랍니다! 요새 핫한 춘식이도 있어요! 너무 귀요워요 강남 카카오 노티드 카페 곳곳에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 포토스팟이 많아서 데이트장소로도 참 좋을 것 같아요. 1층에는 여전히..

클립 드롭스 klip drops 친구 초대 이벤트 2klay받아가세요 [내부링크]

클립 드롭스 들어보셨나요? 얼마전에도 포스팅했었는데요. 지금은 베타버젼 운영중인데 친구가입이벤트가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2klay 받아가세요 4000-5000원 https://klipwallet.com/?target=/klip-event/invite-friends-popup3%3FklipId%3DKYWMyMWZkNjNpbnZpdGVyMTE5Ng%3D%3D 디지털 지갑 Klip 디지털 자산을 쉽고 안전하게 klipwallet.com 9.22 까지입니다. 얼마전에 저렴이로 구매해보았네요 ㅎㅎ

업비트 가상화폐 거래소 첫 신고 [내부링크]

오늘은 업비트가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중에 처음으로 금융위에 사업자 신고서를 제출 했습니다. 3시 경에 신고를 했다고 뉴스에 떴다가 다시 그런사실 없다고 밝혔다가 다시 인정했네요. 무슨 일인지... 무튼 결론은 심사를 신청했다는 겁니다. 첫 신고했다! 뉴스가 뜨고 금일기준 -8%정도 유지하던 마로 시세가 제가 정확히는 못봤지만 금일 기준 20퍼이상 올랐던거 같습니다. 다시 오보다! 뉴스가 뜨고 금일기준 0% 가까이 근접하다가 다시 진짜다! 하고 조금올랐네요 .ㅎㅎㅎ 업비트는 참 스토리 매매 하기 쉽습니다. 저도 마로는 몇일전부터 계속 가지고 있었습니다(약간의 기대감으로?) 제가 볼땐 차트도 차트지만 스토리 매매가 확률이 더 높은거 같습니다. 엑시 오른다? NFT계열 줍..

79네수육국밥 [내부링크]

79네수육국밥 오늘은 국밥이 땡겨서 배달의 민족랭킹따라서 79네 수육국밥을 주문했습니다. 수육국밥 2개! ㅋㅋ 조리/비조리를 따로 선택할 수 있고, 밑반찬도 2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부추+김치 부추+깍두기 토종순대 각 1개씩 2개 뽀얀 수육국밥 국물이 아주 개운한 맛이었습니다.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매콤한 양념 추가하시면 됩니다.(추가비용x) 요게 2000원 짜리 순대인데요. 맛있어요!부드럽구 냄새없고~ 양이 작아보이지만 딱 맞습니다. 중 짜 시키면 8000원인데, 보통 둘이서 다 못먹거든요.. 안성맞춤 메뉴인거같아요! 기본 반찬 깍두기와 김치, 부추 김치와 부추는 아주 맘에 듬 맛있음 깍두기는 약간 밋밋했어요~ 조금 단 맛이 있으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오산분식배달 맛집 꾼들의꼬마김밥 [내부링크]

꾼들의꼬마김밥 오산에 꾼들의 꼬마김밥이라고 체인점이더라구요? 오산 내 2개가 있습니다. ㅎㅎ 쫄면,떡볶이,김밥,도시락 등 다양하게 시켜먹을 수 있고 평이 좋아서 시켜봤습니다!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막 시켰습니다. ㅋㅋㅋ 꼬마깁밥도 2개 시킴 나름 맛잇음 얅은데 속은 꽉찼음 쫄면 이거 왠만한 쫄면집보다 맛잇음 인정인정!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 도시락은 비쥬얼은 그래 보이지만, 맛잇게 잘먹었어요 ㅋㅋㅋ 많이 짜지 않고 좋았음! 요즘 집에서 먹으면 사진을 대충 찍어서 죄송... 이건 딸랑구꺼 면도 간이 잘 베어 있고 보기엔 고추가루 땜에 매워보이지만, 하나도 안매워서 애기도 잘먹었어요~ 쌀떡볶이 약간 케찹이 들어간듯한 맛 매운맛보다는 달달한 맛..

Klip drops (카카톡 KLIP) NFT 구매 (buwon 등) [내부링크]

NFT가 날이 갈수록 핫해집니다. https://www.mk.co.kr/news/culture/view/2021/08/792034/ 혹시 이 뉴스 보셨나요? 이제는 NFT의 고유한 가치를 위해서 실제그림9천만원짜리를 태워서, NFT 에디션으로 만들어서 총 발행량 300개 X116만원에 판매하는 일까지 생깁니다. 9천만원이 3억원을 넘는 모습입니다. 이제는 배우 하정우님 그림도 판매하기 시작했더라구요. 카카오톡에 전체서비스 보시면 클립이라고 있습니다. 들어보신분도 있고 첨 들어보신분도 있을 겁니다. 그안에는 Klay station- pool이나 swap하는 것 도 있고, 물론 개인지갑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klip-drops라고 새로운 서비스가 생겼습니다. ..

주식 청약 일정 조회 및 청약하는 방법 [내부링크]

자이언트스텝(메타버스관련), 카카오 뱅크 처럼 아주 대박 난 종목도 있고, 치킨값 정도 벌고 나오는 종목도 있습니다. 물론 손해 본 종목도 있을거에요..(몇개 없음) 매번 청약 할 때 마다 언제하는지, 그 리고 공모가는 얼마인지 어디서 찾아야하는 지 잘모르는 저희같은 주린이가 있죠? 바로 여기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www.38.co.kr/html/fund/?o=k 공모주일정 - 공모청약일정, 공모주청약, 공모주분석, 기업공개, 상장, 공모일정, 공모주청약일 전체종목 청구종목 승인종목 기업IR일정 수요예측일정 수요예측결과 공모청약일정 신규상장 종목명 공모주일정 확정공모가 희망공모가 청약경쟁률 주간사 분석 차백신연 www.38.co.kr 38 커뮤니케이션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

클레이모어 새로운 디파이 서비스(카톡코인-클레이튼) [내부링크]

카톡코인하면 클레이, 네이버코인하면 링크코인이죠? 디파이가 핫해진지 꽤나 지났습니다. NFT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클레이에서 새로운 디파이서비스를 한다고 하네요. 디파이 관련해서 각종 규제/ 그리고 NFT관련해서 세금정책 무분별한 규제 정책을 한다고 말만 퍼뜨려놓은 상태에서 대책이 없어 보입니다.. 새 디파이서비스 탈중앙화 금융 서비스 클레이 보유자들이 예치해서 안정적인 이자를 주겠다는 것입니다. 스테리킹 플랫폼 '클레이모어 스테이크하우스'가 16일 부터 시작됩니다. 아웃백같네요 리밸런싱(재분배)를 통해서 더 많은 이자를 주는 디파이 노드로 자동예치를 반복하는 구조입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클레이모어에 클레이 예치 소유권을 증명하는 에이..

바이낸스 거래소 입금 출금 매매 사용 방법 [내부링크]

바이낸스 신규가입 막히기 전에 먼저 가입해두세요. 한국어도 없어지고, 규제가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낸스거래소 사용방법에 대해 간략하게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금처럼 김프가 많이 떨어졌을때 혹은 0에 가까울때 보내두면 좋지 않을까 하네요. 바이낸스 거래소는 김프/역프/보따리 등 사용할때 꼭 필요한 거래소 중 하나이며, 세계1위 거래소입니다. 심지어 바이낸스거래소는 테슬라주식도 살 수 있습니다. 먼저 김프/역프 확인하는 사이트는 아래 링크참고하시고 이외에도 여러개 있습니다.개인취향별로~ https://pro.cryprice.com/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이낸스 앱으로 거래를 하리라 생각됩니다. 집에서 코인거래하시는 분들은 PC로 하지만 다들 본업이 있기에 바이낸스 앱을 많이 사용하겠죠? ..

업비트 사용방법 UI 편의성으로는 가장 좋은 거래소(feat.바이낸스) [내부링크]

저희 나라에서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거래소가 바로 업비트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의견이 분분할 수 있으나, 해킹이력없고, UI가장 편하며, 입/출금 문제가 1도 없는 그런 거래소입니다. 코인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은 이 글 안보셔도 됩니다. 댓글보면, 입금/출금을 아직 못하시는 분도 계시고, 다른 코인으로 보내버리는 경우도 있어서, 좀 쉽게 가이드 드리려 합니다. 업비트 메인화면입니다. 1.거래소 탭 1.차트보기 1분/30분/1시간/4시간/일 등 차트를 시간별 일별 월별 주별 등으로 볼 수 있다. 지표는 주식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볼린지밴드 등 원하는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원하는 코인 검색가능 원화 :말그대로 현금으로 코인구매 BTC : 원화->BTC구매후 BTC로 코인..

나이키 에어조던1로우 THE DRAW [내부링크]

요즘 주식.코인같은 주로 하시는 재테크도 있지만, 그 뒤로 슈테크.명품테크도 많습니다. 샤넬가방이 매년 오르고 있다죠? 새벽부터 그 비싼 가방을 매일 줄서서 사고 있습니다. 샤넬매장에 가방사시는 분들말고...신발사고..옷사고 이런분들이 찐부자겟죠?ㅋㅋ 물론 가방사시는 분들도 ㅎㅎ 나이키 신발테크도 꽤 좋습니다. 물론 당첨되기가 하늘에 별따기지만 ㅜㅜ 오늘은 광탈...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런 신발 신고 다니는 매니아도 아님 다만 슈테크를 위함입니다. 응모방법은 간단합니다. 응모후 추첨제입니다. 하기 링크에서 해당시간에 응모하면 끝!!! https://www.nike.com/kr/launch/?type=upcoming 참고로 오늘 응모한 에어조던1로우는 189,000원에..

STEP7. 멘징(feat.코인멘징,주식멘징,블로그멘징) [내부링크]

지난 번에 헷징을 포스팅한적이 있는 데 오늘은 멘징에 대해서 좀 알려고 합니다. 하락장에 공부라도 해야죠. 떨어지는 차트 보고만 있으면 답이 안나옵니다. 헷징은 현물과 선물거래를 통해서 손익을 0으로 만든다고 생각하면 멘징은 사전적의미는 없지만, 현재의 손실을 다른 무언가로 인해 손실을 메꾸었다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합니다. 즉 ,멘징은 잃은 손해를 다른 곳(주식,다른코인, 펀드, 레퍼럴 등)으로 메꾸는 것입니다. 예로 1.비트코인으로 손실보는데 에이다로 수익봤다. 2.코인으로 손해보는데 주식에서 벌었다. 3.코인에서 손해봤는데, 레퍼럴로 수익을 보고 있다. 4.코인으로 손해보는데, 다른 블로그로 광고수익 혹은 제품을 지원받고있다. 등. 코인을 하는 사람은 분명히 국내주식은 ..

STEP6. 비트코인 헷징하기(feat.바이낸스선물,업비트현물) [내부링크]

코인 헷징하는 방법을 공유하려 합니다. 코인거래하면서 안정적인 방법 중의 대표입니다. 가격변동의 위험으로 상쇄하는 거래를 의미합니다. 헷징으로 수익 내는 법1. 에어드랍할 때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서, 스텔라루멘이 5월7일 17:00에 스냅샷을 찍고 에어드랍 코인을 준다.(말그대로 "예제"입니다.) 이렇게 되면 우리 코린이들은 스텔라루멘을 받기 위해서 17:00에 갖고 있다가 재빨리 팔려고 합니다. 스냅샷 에어드랍은 늘 당장의 큰 손실을 보게 됩니다. 이 손실을 만회하기 위해서 헷징이 필요합니다. 1.바이낸스와 업비트의 계정이 있어야 한다. 업비트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읍시다. 바이낸스느 하기링크로 수수료 혜택 받읍시다. 바이낸스 현물:https://www.binance.com/..

STEP5.코인 김프,역프 확인하기 [내부링크]

코인에는 요렇게 크게 5개정도로 분류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도 아직 코린이 수준이라 더 고수님들은 또 다를 수 있으니, 고수님들은 훗 하고 그냥 지나가주세요 ㅋㅋㅋ 1.매매 2.김프/역프 활용 3.펀딩비 받기 4.선물 5.디파이 채굴 매매는 지난번에 포스팅했었고, 오늘은 김프/역프 활용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먼저 김프/역프 사이트는 여러사이트가 있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는 하기 링크에 있구요. (회원가입안해도 됩니다.) https://pro.cryprice.com/ 가상화폐(비트코인) 김치프리미엄 비교 크라이프라이스, cryprice, cryptoprice, crptocurrency premium bitcoin price, cryptocurrency price, 김치프..

STEP4. 업비트 바이낸스 코인 출금/입금 암호화폐 전송 [내부링크]

오늘은 암호화폐 전송하는 거에 대해서 간단하게 리뷰해볼게요. 안해보신분만 보세요.업비트에서 바이낸스. 그리고 바이낸스에서 업비트 이동입니다. 1.업비트 -입출금 선택 2.전송하고자하는 암호화폐 선택(xrp)-출금하기 선택 3.수량 입력 *수수료는 코인마다.거래소마다 다를수 있습니다. *바로출금은 업비트회원끼리 수수료없이 전송가능합니다. 4.출금주소 입력 바이낸스-지갑-입금-입금할 코인선택 *네트워크 꼭 확인하세요.동일네트워크 상에서만 전송가능합니다. *일부 코인은 tag가 꼭 있어야합니다.입력하지않으면 전송안되요.골치아파집니다. *복사하기 눌러서 업비트로 주소.태그 복사 5.출금신청-카카오 승인 완료 6.txid생성확인-출금완료확인 7.바이낸스에 xrp도착확인 김프.역프활용하면 수익을 ..

STPE3. 가상화폐 거래하기 [내부링크]

가상화폐를 거래하기 가장 좋은 UI를 가진 곳은 아무래도 업비트가 맞을 겁니다. 서버로만 봐도 업비트가 상위에 들지 않을 까 싶습니다. 먼저 코인을 시작하면 어떤 코인을 사지?부터 생각합니다. 물론 그 코인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른상태에서 말이죠. 사실 알아도 당일의 코인장에서 가치에 따른 등락은 찾아보기 힘듭니다. 일단 거래를 어떻게 하는지 부터 설명 드리겠습니다. 일단 케이뱅크가입 후 현금을 입금하고 업비트에서 입금하기->금액입력만 하면, 업비트로 돈이 입금이 됩니다. 1.https://www.upbit.com/home 접속 혹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앱실행 2.로그인 이후 거래소 선택 3.원하는 코인 선택 4.매수/매도 매수 - 코인 구매 매도 - 코인 판매 지정가- 지정..

STEP2. 가상화폐 거래소 가입하기 [내부링크]

코인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돈 조금 넣어보고 일단 거래소부터 가입을 하실 거 같습니다. 코인입문자분들은 다음 거래소는 꼭 가입하셔서 아이디를 만들어 놓으시길 바랍니다. 1.업비트(원화입금,출금용,한국거래소,api좋음) 2.코인원(klay거래용,한국거래소) 3.바이낸스(보따리용,스테이킹용,헷지용,해외거래소) 3개 거래소만 가입해놓아도 처음시작할 때 무리가 없습니다. 1.업비트(https://www.upbit.com/signin) 업비트가 처음사용하는 분들이 사용하기 가장 쉬운 거래소임은 틀림없어보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업비트검색->다운로드 혹은 웹에서 업비트->회원가입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면 카카오계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쭉 ~따라하시면 쉽게 만들 수 있어요. ->업비..

STEP1.코인 가격 확인하기 [내부링크]

먼저 코인을 이제 입문 하시는 분이라면 이 사이트는 꼭 알아두셔야 합니다. www.coinmarketcap.com Cryptocurrency Prices, Charts And Market Capitalizations | CoinMarketCap Top cryptocurrency prices and charts, listed by market capitalization. Free access to current and historic data for Bitcoin and thousands of altcoins. coinmarketcap.com 코인마켓캡이라는 곳입니다. 코인을 하다보면 xx코인이 어디에 상장되어 있는 지 확인이 필요하는 경우가 꼭 생깁니다. 이때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코린이..

오산 중화요리 배달 교동짬뽕 판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젠 중화요리가 땡겨서 "교동짬뽕판다"라는 새로운 곳에서 주문해봤습니다. 양이 아주 혜자입니다! 짜장면 6천원이었나? 무튼 저렴한 가격에 맛도 단짠하니 좋아요! 이제 딸아이도 1인분을 다채우기 때문에 3인분을 주문해야합니다. ㅋㅋㅋㅋ 면은 따로 포장되어서 와요! 만두랑 탕수육 만두는 리뷰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요건 일반 교동 짬뽕 고기도 꽤많이 들어있고 오징어도 어느정도 들어 있음! 엄청 매움..ㅋㅋㅋ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순한맛으로 시키세요..ㅋㅋ 요건 차돌박이 교동짬뽕 배고파서....사진을 다 발로 찍었네요;; 일반 교동 짬뽕보다는 고기로 인해 기름이 있어서 그런지 덜 매웠어요! 차돌박이도 많이 들어 있고,..

청도카페 로카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경북 청도에 있는 유명한 카페를 다녀왔어요. 대구 혹은 청도.경산 등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갔다올 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좋은 뷰와 시원한 공기를 맛보실수 있어요!! 커피가격도 나름 저렴한거 같아요. 로카슈패너.브라운치즈크로플 강추드리구요! 사진으론 아주 날씨가 좋지만 사실 좀 많이 더움... 로카커피입구 주차장은 여기저기 주차할 곳 아주 많습니다 ㅎㅎ 옆에 인조폭포도 보이고 아래에는 계곡물도 조금 흐르며 꽃도 심어나서 사진찍기 좋은 곳이에요. 여기가 메인포토존입니다! 야외테라스에도 자리가 많고 1층 2층 3층 도 있는데 1층 위로는 노키즈존... 로카커피옆에 별관처럼 애들용 아이스..

신라면 볶음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신라면 볶음면이 나왔다구해서 먹어봤어요. 한묶음에 4봉지 들어 있어요 ㅋㅋㅋ 좀비쌈... 먹는다고 스프도 . 액도. 아무것도 안찍음.. 비쥬얼은 이러합니다. 신이라고 적힌 부분 너무 귀엽습니다. 맛은? 서서히 엄청 매움 4개를 끓였는데 담날 탈날거같아서 다 안먹음..ㅋㅋㅋ 고기먹을때 같이 먹으면 맛잇을 거 같아요! 한번쯤 먹을만한데 두번 사먹진 않을듯.. 손이 계속 가는 맛이지만 큰 매력은 없는거같아요. 말그대로 국물없는 신라면맛!! 고기는 엄청 큰걸로 들어가잇음.

부산 서면역 대패삼겹살 맛집 365대패삼겹 [내부링크]

서면역9번출구 365대패삼겹 안녕하세요. 부산에 볼일이 있어서 서면역9번 출구에 있는 365대패삼겹을 방문했습니다. 새로 생긴 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삼겹살 먹다보면 대패삼겹이 그리울 때가 있습니다. 오랜만에 먹을 생각하니 군침이 돌더군요!! 부산 서면역 9번출구 365대패삼겹 개업화분이 많더라구요 ㅋㅋ 추억의 대패삼겹 요즘대패삼겹도 비싸던데 3500원이면 혜자네요 ㅋㅋ 둘이가도 10인분은 먹어야합니다!! 무엇보다도 요롷게 셀프코너가 있습니다. 1500원의 비용이 있지만 신선한 그린푸드가 다양하고 무엇보다 신선했음!! 대패삼겹은 많이 먹어야하기때문에 요런 채소랑 반찬들은 꼭 필요하쥬! 기본셋팅 특이한게 고사리가 있어요. 예전에 백종원프로그램에서 보기만 했지 실제로 구워먹는건처음...

한강 뷰맛집 더 스테이크 하우스 피어79 [내부링크]

더스테이크 하우스 피어 79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애기를 맡기고 오랜만에 데이트 하러 한강을 다녀왔더랬죠. 기가 막힌 날씨였습니다. 물론 걷기에는 더웠음... 입구부터 뷰가 좋네요! 한강 로열스테이크 입구도 고급스러움 ㅋㅋ 왼쪽으로 가면 사진 찍을 스팟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ㅋㅋ (피아노도 있음) 내부도 아주 깔끔하니 예쁩니다. 저흰 요거 시켰어요 평일이라 평일 런치 코스 상큼한 샐러드! 고소한 스프 따뜻하고 부드러운 빵 입가심을 싹 해주고~ 요거 연어랑 오리였던거 같은데 정말 맛있었어요 입에서 녹았음! 요건 파스타. 양이 아주.....작죠?ㅋㅋㅋㅋ 약간 짰지만 먹을만 했음 가게 이름대로 스테이크 맛집임 스테이크 레알 맛잇음! 후식으로 커피랑 차가 ..

오산 삼계탕 맛집 백세삼계탕 [내부링크]

오산 백세삼계탕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중복이었죠? 전 초복에 사람이 미어터질까봐 미리 다녀왓습니다 !! 오산.동탄의 거의 경계점에 있는 백세삼계탕입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깍두기 달달하니 아주조금 매콤한맛 근데 제가 다먹음 상콤한맛 갑자기 이거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ㅎㅎ 삼계탕 집엔 깍두기와 김치가 맛잇어야죠 ㅎㅎ 아주아주약간 신 김치! 인삼주인데요. 굉장히 쓰더라구요 ㅋㅋㅋ 몸건강생각해서 한잔 다 먹었습니다. 사실 제가 삼계탕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물에 빠진고기 잘안먹거든요..ㅎㅎ 여긴 또 가고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살도 야들야들하고 고소하지만 무엇보다도 국물이 기가 막힘! 진짜 맛잇엇어요 ㅎㅎ 맛집인정!! 사진만 봐도 ..

동탄 스시맛집 스시도마 2동탄점 [내부링크]

스시도마 2동탄점 스시가 땡기는날! 동탄2 스시도마 다녀왔습니다. 스시가 굉장히 맛잇엇던 곳!! 연어 많이 먹는 거 안좋아하는데 더먹고싶었음!! 두툼하니 씹는 맛 좋앗어요. 장어 이리 길쭉한곳 첨봄 ㅋㅋㅋㅋ 커서 식감도 좋음! 와사비가 안에 안 들어가 있어요! 먹고 싶은 만큼 넣어드시면됨ㅇㅇ 뭐하나 맘에 안드는 스시는 없엇어요!! 다 맴에 듬! 냉모밀 양도 적당하고 괜찮았어욤 가쓰오 우동 저염식하시는 분들이나 애기먹이기 좋아요! 나쁘게 말하면 싱거움.. 아이는 맛잇다고 잘먹엇어요 ㅋㅋㅋ 스시는 정말 맛잇엇음!! 또가면 스시 많이 먹어야지

하이바다 영흥도 카페 (아이랑 가기 좋은 곳) [내부링크]

영흥도 하이바다 카페 안녕하세요. 이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이 곳은 연인,친구들끼리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지만 아이들이 놀기에도 너무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영흥도에 위치한 하이바다카페 입니다. 아쉽게도 카페내부를 찍은 사진은 없습니다 ㅠ 앞에 주차를 하고 커피를 get해서 야외로 나가면 요런 느낌입니다. 하와이 온거 같나요? ㅎㅎ 풍경이 너무 이쁩니다! 여기 주말에는 자리 맡기가 힘들어요 참고하시고요. 날씨가 다한건지 여기 카페가 이쁜건지 ㅎㅎ 딸아이가 한 컷 사진을 뽐내주고~! 하이바다카페에서 바로 내려가면 해변이 있습니다. 물놀이하기에는 위험할거 같고 뻘이나 모래위에서 소꿉놀이하기 아주 좋습니다! 저희는 텐트하나 가져가서 텐트쳐놓고 편하..

대부도 칼국수맛집 1호 친할머니 칼국수(feat.해물파전) [내부링크]

대부도 1호친할머니칼국수 대부도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게 칼국수입니다! 영흥도 가는길에 대부도들려서 칼국수로 한끼를 채웠습니다. 대부도가면 x호 ××할머니 칼국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어디가 어딘지 모를정도로..ㅋㅋ 기본김치입니다. 넘나 맛잇는것 ㅋㅋㅋㅋ 열무김치가 정말 너무 맛잇엇습니다!!! 싸오고싶을정도로!!! 해물파전입니다. 피자처럼 어마하게 크더라구요. 두께도 어마어마함 해물도 어마어마함 오징어많음 맛잇다 ㅎㅎ 해물칼국수입니다. 문어도 하나 덩어리로 들어있공 꽃게도 살이 아주 잘 익엇네요! 맛은? 말할것도없이 맛잇죠 ㅋㅋㅋㅋ 칼국수 양도 적당히 많고 해물도 가득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십니다 ㅎㅎ 뭐하나 아쉬울게 없엇어요. 막..

동탄 남광장 삼결살 맛집 교대이층집(feat.꽃삼겹추천) [내부링크]

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선선하니 운동하기도 좋은 날씨입니다. 지난 주엔 동탄센트럴파크 주변에 위치한 동탄 교대이층집을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건물보단 공영주차장이 넓고 나을 거 같아요!ㅎㅎ 인테리어가 아주 새로웠습니다. 고깃집인데도 인테리어로 눈요기 하게 되더라구요. 일요일낮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많았어요. 심지어 대기도 있었다는.. (거리두기로 전체좌석을 수용하진 않습니다.) 탕 사진을 빠뜨렷... 홍합이랑 조개, 그리고 배추,파 등이 들어가 있고, 술 안주로 딱입니다. 메뉴판입니다. 고기는 전부다 국내산이란것! 저흰 꽃삼겹과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꽃삼겹이 정말 특이하더라구요. 처음 보는 비쥬얼과 맛이었습니다. 아이를 위한 계란찜. 원래는 매콤함..

동탄 브런치 아메리칸트레이 호수공원 샐러드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다녀온 곳은 동탄 호수공원앞에 위치한 아메리칸트레이입니다. 샐러드가게답게 깔끔한 정면 인테리어! 배민,쿠팡이츠,요기요 배달도 하더라구요. 아침에 귀찮으시면 배달 시켜도 되실 듯 ㅎㅎ 하지만, 상쾌하게 나와서 호수공원도 산책하고 건강한 아침 한끼 드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뭔가 눈을 맑게 해주는 그런 인테리어엿어요! 아, 여기서 먹으면 건강해지겠구나의 느낌? 저건 아보카도 인형인가..ㅎㅎ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어요!ㅎㅎ 매장이 꽤 넓찍합니다. 깔끔하구요. 아이의자도 준비되어 있구요. 고구마샐러드피자+ 아보카도오픈샌드위치 + 얼라이브애플에이드 +콥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아침부터 풀로 거하게~ㅋㅋㅋ 콥샐러드와 얼라이..

전주 메밀소바 교대미리내(와룡소바) 송천점 [내부링크]

전주 덕진구에 위치한 소바 맛집 교대미리내를 다녀왔습니다. 저흰 소바와 바지락 칼국수,만두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소바 7500 칼국수 7000 가격이 저렴하죠? 면 종류가 상당히 많네요. 특이한게 소머리국밥도 팝니다 ㅎㅎ 만두는 요렇게 쪄서 나오고 총4개 나오더라구요. 맛은? 고소하니 맛있어요. 만두는 단무지와 싸서 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기본반찬이구요. 김치와 고추가 정말 맘에 들더라구요. 2번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김치는 칼국수와 딱입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그래 보이지만, 국물은 정말 해장하는 느낌이 들면서 걸죽하면서 안매운데 얼큰한? 뭐 그런느낌입니다 ㅎㅎㅎ (사실 들어있는 건 바지락과 야채몇갠데 어떻게 이리 맛있는지 모르겟네요 ㅋㅋ) 소바에요. 국물과 따로 요렇..

전주 쌈밥 맛집 전가네우렁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전주를 다녀왔는데요. 현지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다 ㅎㅎ 전가네우렁쌈밥집입니다. 전주 분들이 좋아하시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간판부터 세월이 녹아 있습니다 ㅎㅎ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시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가성비 좋아요! 기본반찬입니다. 콩나물이며, 갓김치,김치 모두 맛이 좋습니다. 쌈은 요렇게 한테이블에 두개씩 줍니다. 쌈밥집에 오랜만에 왔더니, 쌈을 두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동치미는 조금 더 시원했으면 좋았겠지만, 무튼 다 맛있었어요. 요건 애를 위한 수육! 수육도 부드럽고 맛있음. 요렇게 나와서~ 따뜻함도 오래갑니다. 우렁이 들어있는 쌈장(된장?) 우렁과 함께 한 숟가락 딱 올려서 쌈에 싸먹으면 최고에요! 된장찌게 이거 최..

화천 글램핑 카누사계절글램핑펜션(feat.수영장,계곡) [내부링크]

지지난 주말에는 강원도 화천에 있는 카누사계절글램핑펜션을 다녀왔어요!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답니다 ㅎㅎ 카누사계절글램핑펜션은 글램핑도 가능하고, 펜션에서 숙박도 가능합니다. 건물 앞쪽은 글램핑장이고, 뒤에 보이는 건물은 펜션건물입니다. 드디어 도착! 날씨가 맑아서 기분이 더 좋네요. 도착하자마자 글램핑장 동이 보이고, 뒤에 펜션 그리고 바베큐장이 보이네요. 오른쪽이 저희가 묵은 글램핑장 4동입니다. ㅎㅎ 여기는 단체로 바베큐장을 먹는 곳이에요.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방방도 있습니다 ㅎㅎ 아주 순한 골든리트리버 사람을 아주 좋아합니다 ㅎㅎ 쓰다듬어달라고 계속 꼬리를 흔들어요! 이래뵈도 1살이랍니다 제가 예약한 글램핑 4동에서 본 뷰 ㅎㅎ 앞에 에어바운서도..

오산 회 배달 어사출또 (feat.오징어회) [내부링크]

오늘은 오징어회가 무척 땡기는 날이었습니다.ㅎㅎㅎ 오징어회파는데가 생각보다 많이 없어요 ㅜ 배민찾다가 발견 ㅎㅎ 어사출또 오산시청점입니다. 회는 시원하게 먹어야 제맛이쥬? 얼음팩까지 오더라구요. 상추에 깻잎까지 있네요 미역국 아주 약간 짠데 맛잇엇어요 ㅋㅋㅋ 고등어 딸내미를 위해서 고등어+미역국+회덮밥세트를 따로 시켰는데 고등어를 혼자 다 먹었습니다 ㅋㅋ 대단 회덮밥 회가 꽤나 두툼하게.많이 들어 있구요. 갠적으로 회덮밥 너무 맛잇음!! 비쥬얼이 좀아쉽네요 ㅋㅋ 서비스인데 이건 좀 별로.. 오늘의 주인공 오징어회 !! 혼자 다 먹엇찌요 ㅋㅋ 전 가끔 오징어회만 딱 먹고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마다 여기서 시켜야겟음 ㅋㅋㅋ 너무나도 배부른 한끼를..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분수 분수쇼 레이저쇼 [내부링크]

예당호 출렁다리 요즘 음악분수쇼도 하고 레이저쇼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음악분수쇼와 레어저쇼 시간 꼭 확인하고 가세요 ^^ 기간: 5월~9월 음악분수쇼 주중 : 14시,17시,20시,21시 주말,공휴일 :14시,17시,19시,20시,21시 레이저쇼 20시30분 1회(20분진행) 저는 야간 음악분수쇼와 레이저쇼를 보려고 갔어요 ㅎㅎㅎ 점점 어두워지고 있습니다. 예당호출렁다리 모습입니다. 이제 밤이 되었습니다! led가 들어왔어요! 8시가 되기전에 방송에 나오더라구요. 8시에 음악분수쇼 시작한다고~ 날씨도 너무 좋고 참, 예당호출렁다리는 아시겠지만, "무료"입니다! 가까우면 시간맞춰서 꼭 한번 보시길 바래요! 여행 온 느낌이 듭니다. 분수쇼에 나오는 음악이 연령대별로 좋아하는 노래가 나오더라구요. 핑크퐁/BT..

오산 물향기수목원 맛집 황제 바지락 짬뽕 [내부링크]

몇일전엔 물향기수목원 근처에 있는 짬뽕집을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오산 물향기수목원 바로 코앞에 있구요. 오산 물향기수목원 한번 갓다와볼만 합니다. 요즘 날씨도 아주 좋구요! 물향기수목원 들렸다가 짬뽕 맛집으로 들리시면 될 거같아요. 황제바지락짬뽕입니다. 입구에요^^ 바지락짬뽕이란게 새롭죠? 초계면.초계비빔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바지락짬뽕8000원 맛은 8000원 훨씬 이상인듯! 바지락짬뽕 우삼겹짬뽕 탕수육 미니를 주문했습니다. 가게는 아주 널찍하구요. 중국집같지않은 깔끔한 식당내부입니다. 창가엔 뷰도 좋더라구요! 비쥬얼보이시나요?ㅎㅎ 제 주먹보다 훨씬 큰 그릇입니다. 우삼겹짬뽕입니다. 숙주가 듬뿍 들어가있고 고기.홍합.바지락 알차게 들어가 있..

오산 회배달 물고기아저씨 [내부링크]

얼마전에 회를 시켜먹엇는데 여기 가성비 정말 괜찮더라구요!!! 싱상한 활어회 매일 산지배송 오! 용왕님 수라상 최고의 써비스 포장이 아주 깔끔합니다. 싸이드가 근래 시켜먹은거 중에 최고네요 ㅎㅎ 배가 아주 부를듯합니다 ㅎㅎ 큼직큼직하게 썬 회 신선해보이고 쫄깃합니다 회는 정말 진리입니다 ㅠㅠ 오징어숙회도있고 전복회도 있고 새우도 있고 소라도 있고 멍게도 있고 투머치로 많습니댜 ㅎㅎㅎ 새우튀김도 있음 ㅋㅋㅋ 살도 가득차잇엇네요. 물회 회는 안에 없지만 요렇게 양념 따로 챙겨주는 곳도 첨 봣어요! 깻잎 마늘 고추 김치 마늘 우부초밥두 있어요! 대박이쥬? 돈까스 ㅎㅎㅎ 아이들이 조아하는 돈까스 어릴때 먹던 그 돈가스 맛잇입니당!! 굿굿 생선조림도 잇고 구운 생선도 잇..

오산 치킨배달 치킨더홈 [내부링크]

치킨더홈 오산점입니다! 배달되는 홈메이드치킨 치킨더홈 무항생제 치킨입니다! 요런 슬로건은 처음보네요! 무항생제 가능한건가보네요 ㅋㅋ 먹다보니 닭다리가 4개나 들어있었어요. 머선129 진짜 신기방기 ㅋㅋㅋ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진리쥬 떡도 들어있구요. 개인적으루 후라이드가 훨씬 맛있었던거 같습니다. 양념은 쏘쏘했네요. 마늘소스와 양파도 가득들어 있구요. 거의 양파 한개 주신듯!! 요건 리뷰이벤트 ㅋㅋㅋㅋㅋ 떡이 너무 맛잇엇음 ㅋㅋㅋ 똥집도 리뷰이벤트! 똥집 맛잇네요!안질기고 ㅋㅋㅋ 후라이드 추천! 리뷰이벤트는 꼭하세요!ㅎㅎ

안성 칠곡저수지 카페 에메랄드그린 [내부링크]

칠곡저수지 주변에 이쁜 카페가 꽤 있는 거 같습니다. 가는 길에 칠곡해물칼국수에서 밥 한끼 먹고 뷰 좋은 카페도 가봤습니다. ㅎㅎ 카페를 전체적으로 찍은 사진이 없어서, 업체사진 퍼왔습니다 ㅋㅋㅋ 주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칠곡호수길 22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매일 11:00 - 22:00화수목, 일 매일 11:00 - 23:00금토 너무 이쁘죠? ㅎㅎ 애기가 있으면 ,2,3층은 못 올라가는거 같습니다. 요즘 노 키즈존이 너무 많네요 ㅜㅠ 뷰가 예뻤던 카페 에메랄드 그린 카페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탁 트인느낌이 가득했습니다. 물론 거기 앉아서 창가를 보는 느낌이 너무 좋구요. 저수지가 좋은게 건물이나 산들이 저수지 물에 비춰지는 모습이 되게 이쁜거 같아요. 커피한..

안성 칠곡저수지 맛집 칠곡해물손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우연찮게 들린 곳이 소문난 맛집이더라구요. 원래는 에메랄드 그린이라는 카페를 목적으로 출발했지만, 가는 길에 칼국수가 너무 먹고 싶어서 들렸습니다. ㅎㅎ 칠곡해물칼국수 입구입니다. 주차창이 아주 넓어서 주차하기에는 아주 좋습니다. 번호 : 031-655-6262 주소 : 경기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 1090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공휴일은 정상영업 매일 10:30 - 21:30 해물칼국수 2인 + 만두 +칼국수사리 추가 + 오징어 당연히 추가! ㅋㅋㅋㅋㅋㅋㅋ 해물 칼국수 많이 드셔보셨죠? 먼저 해산물부터 다 건져먹고 국수 드셔야쥬 해산물이 너무 오래 익히면 질겨집니다! 기본셋팅! 맛깔나는 김장 김치 3번이나 리필해서 먹음. 사진왜이렇지.. 요렇..

대구 뷰맛집 구지카페 커피명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뷰맛집 커피명가 구지점을 갔다왔어요. 번호 : 053-611-7100 주소 : 대구 달성군 구지면 내리길 19-5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00 주차장은 따로 라인 없이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주차공간이 넓습니다. 2층에서 보는 뷰 3층올라가니 뷰가 탁 트인게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ㅎㅎ 날씨도 너무 좋고, 최고였네요. 가족들과 갔다와서 블로그용 사진을 너무 안찍었네요;ㅎㅎ 사진 찍을 곳이 꽤 많습니다. 입구들어가면 전신거울로 되어 있더라구요. 명가치노랑 아이스아메리카노, 딸기케잌을 주문했습니다. 딸기케잌은 딸기가 엄청 많이 들어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명가치노 아주 굿굿!이었습니다 ㅋㅋㅋ 아이슈페너느낌입니다. 커피는 약간 연해서, ..

오산 평택 소갈비살 엘지로가든(feat.냉면맛집) [내부링크]

위치 : 경기도 오산시 엘지로 224 어디로가든 엘지로가든 번호: 031-667-9997 안녕하세요. 꽃등심,소갈비살,양념소갈비살,생삼겹살 끝! 메뉴가 많지않아서 좋습니다. 저흰 소갈비살 3인분 + 김치찌개 + 냉면 + 비냉+음료 까지.. 낮부터 거하게 먹즈아 기본찬입니다. 반찬이 다 맛있었네요. 시금치도 순두부도 저기 김치도! (무슨김치인지 안떠오름..) 쌈과 마늘,쌈장,그리고 양파채~ 소갈비살 3인분을 시켰습니다! 먹음직스럽쥬? 요렇게 연기 빨아들이는 거 좋더라구요! 깔끔하니 ㅎㅎ 앞에 사람도 잘보이구 ㅋㅋㅋ 자~이제 구워먹어봅시당! 오랜만에 먹는 소갈비입니다 ㅎㅎ 우리 애기 계란찜 ㅋㅋㅋ 혼자 다먹음.. 맨날 계란찜은 잘 손을 못대겟네요. 딸..

동탄 호수공원 레이크꼬모 떡볶이 미치닥 [내부링크]

주소: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판매시설A동 2층 232,233호 미치닥떡볶이 영업시간:11시-21시30분 주차:레이크꼬모 주차장이용 안녕하세요. 주말부터 날씨가 구리구리하네요. 주말엔 동탄 호수공원 와글아이들렸다가 미치닥 떡볶이집을 다녀왔네요. 초등학교다닐때 학교앞에서 먹던 그 그릇이에요. 추억돋습니다 ㅋㅋㅋ 주먹밥이구요. 다른데보다 밥이 아주 뜨겁습니다 ㅋㅋㅋ 뜨끈해서 좋더군용 애기가 있어서 짜장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가성비도 좋더라구요. 라면사리랑 계란도 추가!! 보글보글 끓는중 다시봐도 또 먹고싶네요 ㅋㅋ 요건 오뎅을 따로 주문했어요. 포장마차에서 먹던 그 오뎅맛입니당 맛깔나보이쥬?? 개인적으로 라면사리가 정말 옳은 선택이었습니다 ㅋㅋ ..

오산맛집 야들야들한 보약족발 [내부링크]

오늘의 저녁은 족발입니다. 오랜만에 시켜 보는 족발이네요 ㅎㅎㅎ 딸아이가 좋아하는 족발! 위치 : 경기 오산시 운암로 19 112호 번호:0507-1423-0095 영업시간:17:00- 01:00 오랜만맞나..? 요즘 나가서는 잘 안먹어서 족발시켜먹은지 오래된지 안된지도 잘 모르겠네요..ㅋ 뭔가 도착하고 푸는데 아주 푸짐했습니다. 가격은 38,000원! 야들야들한 일반족발과 불족 개인적으론 일반족발에 한표를! 사진에서도 보이시겠지만 윤기가 자르르 하죠~? 일반 족발집보다 윤기가 더많은거 같고, 큼직큼직하게 썰어 주시는 거 같습니다. 불족도 윤기 줄줄~ 적당히 매콤합니다. 불족엔 약간 퍽퍽살? 쪽이 더 많이 있어요! 이게 왜이렇게 나왔지? 제가 시켜먹은 족발집의 막국수 중에..

오산 떡볶이맛집 을지로 국물 떡볶이 [내부링크]

요즘 평이 좋다는 을지로 떡볶이를 주문해봤습니다. 오산 을지로 떡볶이! 위치 :경기 오산시 운천로 99 번호 : 031- 374-6461 영업시간 : 11:00~22:00 여자들이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라죠?떡볶이가~ㅎㅎ 근데 저도 매우매우 좋아합니다. 전단지부터 갬성 돋네요!ㅋㅋ 국물이 잔뜩합니다 ㅎㅎ 오뎅도 떡도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 소세지도 들어 있어요! 적당히 매콤하고 단짠단짠한 맛의 떡볶이 입니다. 요즘 너무 매우니까 못먹겠더라고요..ㅋㅋㅋ(나이들어서그런가..) 무튼 딱 입맛에 맞았어요. 오징어튀김도 안 식어서 도착! 한마리가 다들어있네요! 바삭바삭하니 눅눅하지 않았습니다. 요건 와이프꺼.. 저는 이런건 안맞더라고요 ㅋㅋ 먹을만은 했습니다 ㅋㅋ (여기가 맛없다는게 ..

오산 불맛나직화낙지쭈꾸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인 일요일은 날씨가 엄청 좋더라구요! 여름온줄... 이열치열로 불맛나직화낙지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남포동 직화 쭈꾸미에서 상호가 바꼈더라구요. 매번 지나가면서 한번가야지 하면서 드디어 가게 됬어요! 전화번호 : 0507-1368-9291 주소:경기도 오산시 동부대로 290 1층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주차: 아주 널널함 저희는 우삼겹쭈꾸미한판을 주문했죠! 요즘 주말에는 1일1식하고 있습니다. 1식으로 배터지게 먹자는... 생긴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가게가 전반적으로 아주 깔끔합니다. 저희가 밥시간대가 아닌 3시에 갔는데도 손님이 있더라구용~! 여기가면 맥주랑 같이 먹어야지! 했는데, 먹다 보니 배불러서 못먹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음..

오산 곱창집 종착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나가는 길에 한번씩 보이던 집근처에 있는 한우소곱창 생고기 집 종착역을 방문했습니다. 사람이 없는 일요일 5시부터 소주한잔 ㅎㅎ 가게 앞만 보면, 가게가 작아보이지만, 단체7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고깃집입니다. 이 강아지 너무 귀엽더라구요! 미용도 아주 잘 해놓으셨고 ㅎㅎ 너무 예뻐서 한참 보고 들어가고, 나올때도 한참 쓰담쓰담하다가 왔네요 ㅎㅎ 한우소곱창부터~닭볶음탕,소갈비찜 등 소주안주 할 게 너무나도 많습니다!! 전 고심 끝에 모듬구이 "중"으로 주문했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미나리가 향긋하니 좋았고, 깻잎도 맛잇더라구요! 된장찌게가 되게 맑은 된장찌겐데 깊은 맛이 나요! 한번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청양고추가 아주..

오산 쪽갈비 맛집 예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쪽갈비가 생각날 때면 딱 여기 밖에 안 떠오르네요 ㅎㅎㅎ 직접가서 먹으면 더 좋지만, 배달 시켰어요!! 배달로 먹어도 맛있어요! 저흰 여기 주문하면 쪽갈비+손수제비는 꼭 시켜먹습니다. 오늘은 추억의 도시락도 시켜봤어요! 추억의 도시락! 원래 금색 도시락통에 먹어야 제맛인데,ㅋㅋ 그래도 멸치도 많이 들어있고, 김치와 조합이 꽤 맛있습니다. 쪽갈비와 함께 먹기 좋아요! 손수제비, 사실 이게 먹고 싶어서 쪽갈비가 sub일정도 입니다..ㅋㅋ 원래 매콤한거나 밀가루음식을 좋아해서.. 최애 음식이에요! 보기엔 좀 맹~해보여도 얼큰하니 정말 맛있음! 양파와 소스 쪽갈비입니다. ㅎㅎ 맛있겟쥬? 우리 딸아이도 저거 들고 뜯어먹습니다. 오늘은 술과 함께 하지 않았네요! 비도..

오산 샤브샤브 뷔페 퀸즈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일 낮은 사람이 꽤 없는 터라, 오픈시간에 맞춰 샤브샤브 뷔페를 다녀왔어요! 퀸즈콕이라는 곳인데요. 주차공간도 널찍하고 가게도 아주 깔끔하게 잘 빠졌더라구요. 입구부터 아주 ~깔끔하죵? 위생등급: 좋음! 요즘 같은 시기에는 조금 힘들겠지만, 놀이방도 있고, 아기들이 놀 수 있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2주년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주중에는 소고기 5000원에 소고기 무제한입니다. 성인 4인 내장시 생맥 무제한도 있구요. 매장도 전체적으로 널찍널찍하고 보시면 알겠지만, 자리 배치도 아주 넓게 잘 빠져 있습니다. 요쪽은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코너 버섯,파,양파,배추,숙주,유부, 칼국수 등이 아주 신선하게 있습니다. 입맛대로 먹을 간장/칠리/겨자/땅콩 소..

동탄역 아르티스테마파크 실내동물원 [내부링크]

동탄 아르티스 테마파크 평일 13:00 - 19:00 / 입장마감 18:00 주말 12:00 - 19:00 / 입장마감 18:00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아이와 함께 갈만한 곳을 찾다가, 가까운 곳에 아쿠아리움 겸 실내 동물원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날 찾아간 곳은 동탄역 근처에 위치한 아르티스 테마파크입니다! 신유메디프라자 9층에 위치해있구요. 9층 전체를 테마파크로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동탄 아르티스 테마파크는 단순한 아쿠아리움이나 동물원과 다르게 "투어 프로그램" 을 기반으로 운영이 된다는 점이 일반 테마파크와 가장 큰 차이이자 장점이이였어요. 무엇보다 타임이 정해져 있어서 요즈음 같은 시대에 다른 사람들과 북적거리면서 투어를 하지 않아도 되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렇기 ..

음료가 독특했던 동탄 호수공원카페 베베코(BEBEC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는데 좋다하다가도.. 미세먼지땜에 또 ..코로나땜에 또..그렇네요. 동탄신도시가 많이 발달하면서, 나중에는 동탄역이 더 활성화 될 거 같지만, 요즘은 동탄호수공원 쪽이 많은 인파가 몰려 있는 거 같습니다. 동탄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베베코(BEBECO)라는 카페인데요. 멀리서부터 주황색 인테리어 아주 돋보이더라구요! 금방 찾을 수 있었습니다. 아주 정직하게 DP되어 있던 빵들 그리고 음료 ㅎㅎ 여기 음료포장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딸기쉐이크나 밀크티는 이미 포장이 요렇게 되어 있지만, 커피도 요기 캔에 얼음까지 넣어서 포장이 된답니다. 캐리어에 들고 다니다가 쏟을 일은 절대 없을 거 같네요. 초코크림도넛,얼그레이 크림도넛,우유퐁당 ..

휴대용 손소독제 팔찌 디펜더밴드 선물용으로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손소독제와 함께 청결은 필수죠? 얼마전에 정말 획기전에 제품을 받았는데요. 휴대용 손소독제 팔찌입니다 ㅎㅎㅎ 혹시 들어보셨을까요? 핵인싸 제품입니다.완전!! 포장은 요렇게 본 제품과 함께 소독제액이 함께 동봉되어 배송됩니다. 디펜더 소독제와 디펜더밴드K1 디펜더에서 판매중인 '이도클린알파'는 식약처 인증이 된 순수 '에탄올'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용량은 250ml입니다. 선물용으로 딱이라고 할 수 있는 게 포장도 정말 선물용으로 줄 수 있게끔 예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무직원보다는 밖에서 하는 일, 혹은 출장이 잦은 분들에게 아주 유용할 거 같아요. 매번 손소독제를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는 없기때문에 디펜더밴드를 착용하면서 다니면..

오산 회 배달 성대한 횟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쿠팡이츠배달이 너무 좋아서, 계속 쿠팡이츠로만 시키고 있네요.. 배달도 빠를뿐더러, 배달이 언제오지?라는 생각을 안하도록 앱으로 현황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런거 같아요. 이번에 새로 생긴 집 같아요. 네이버에 쳐봐도 잘 안나오네요. 세트1 광어+우럭+오징어튀김 35,000원입니다. 가성비 좋죠? 석화까지 주는 곳은 처음봤네요! 무엇보다 오징어 튀김이 정말 혜자입니다. 저거 다먹으면 배터져요..ㄷㄷ 회아래에 보통 천사채를 깔아 주는데, 여기는 무를 깔아 줍니다. 무랑 같이 먹으면 더 식감도 좋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싱싱한 석화 4개 석화 잘못먹으면..노로바이러스...?아시죠? 먹은지 이틀됬는데 이상이 없습니다 ㅋㅋㅋ 보이는바와 같이 싱싱한게 맞았나봅..

오산 삼대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집에만 있으니까 계속 시켜먹게 되네요 ㅋㅋㅋ 오늘은 일단 애를 먼저 재우고, 둘이서 떡볶이 주문 ㅋㅋㅋ 쿠팡이츠로 주문하는 거 맛들려서, 쿠팡이츠로 찾다가 삼대떡볶이 오산점을 찾게 됨. 쿠팡이츠 배달이 너무 빨라서 좋네요. 삼대떡볶이 도착했습니다! ㅎㅎㅎ 엄청 맛잇어보이쥬? 맛잇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신전떡볶이라는 집이 있는데, 거기랑 유사한 맛이에요 ㅋㅋㅋ 가격도 저렴함 만두는 집에 있는거 좀 구워주고, 떡볶이 +계란찜+오징어튀김+쿨피스 오징어튀김 나는 맛있었는데, 아내는 그냥 그렇다네요 ㅋㅋㅋ 전 맛잇음. 만두는 집꺼에요 ㅎㅎ 실한 오징어 튀김! 매울 떄 한번씩 먹어주면 딱 좋은 계란찜! 양이 혜자임 양 엄청 많네요. 계란 요즘 비싼데..

광교 아쿠아플라넷 노티드도넛 [내부링크]

광교 아쿠아플라넷이 개점했습니다.1월19일날짜로요. 우리 딸이 지금 딱 36개월을 코앞에 두고 있어서,,,무료입장은 마지막 기회라 가봤습니다.마지막 36개월 무료혜택을 누리기 위해 갑자기 광교 갤러리아로 갔어요. 요새 한창 핫한 도넛이라고 합니다.저는 몰랐네요 ㅋㅋ이때 시각 약 12시 20분!이미 오픈시간에 만들어진 도넛은 매진상태였고 2시에 재오픈을 한다고 대기 걸고 가라고 하더라구요.그래서 마음 편히 카카오톡 대기 걸어두고 아쿠아플라넷으로 향합니다.노티드와 아쿠아플라넷 모두 광교 갤러리아 지하 1층(B1)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선 변화가 크지 않아 좋았습니다.그리고 주차 같은경우 저는 바로 갤러리아 내부에 주차했는데요,다른 분들 후기 보니 갤러리아 말고 포레나에 주차하는 분들도 계시던데,저..

오산 찐맛집 국민낙곱새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먼저 쿠팡 이츠 아시나요~? 쿠팡에서 하는 배달 서비스인데요. 너무 좋아요. 배달도 엄청 빠르고 조리시작부터 배달완료까지 과정을 주문자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쿠팡이츠로 주문을 해봤습니다. 국민낙곱새 오산점 포장,배달 전문점인거 같아요. 어제 생생정보통에 낙곱새가 나왔는 데, 전 그 전날 시켜먹엇죠..ㅋㅋㅋ 글 올리려다 어제 못올렸네요ㅜ 비조리 상태로 낙곱새를 배달 받았습니다.!! 요즘 비대면 배달이 유행이라, 집앞에 고이 두시고 가셧답니다. 국민낙곱새 맛있게 먹는 방법 양념을 먼저 2/3정도 붓고 4-5분 중강불로 끓입니다. 소스로 저어주고 7분간 끓입니다. 약불로 살살 끊여줍니다. 당면부터 먼저 먹기 시작! 간단하죠? 구성은 이렇습..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초밥이나 연어는 꼭 사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연어는 그리 많이 먹는 스타일은 아니라서, 초밥을 사 왔습니다. 굉장히 많죠? ㅋㅋ 38개나 들어있습니다. 이걸 잔슨빌 피자와 함께 했더랬죠. 쌀,광어는 국산 연어는 노르웨이 산 초밥 간장은 한통에 2개씩 들어있고, 와사비는 전체적으로 되게 소량 들어 있어요. 오징어,문어,새우,연어,광어,조개 초밥입니다. 일단 와사비를 많이 먹진 않지만, 너무 조금 들어 있어서 아쉬웠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광어초밥이 제일 맘에 들었네요. 회도 굵직하고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마트에 파는 초밥보다는 괜찮은 건 틀림 없었지만, 광어초밥,그리고 ..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피자 잔슨빌 소세지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 먹을 거리가 없어서.. 장보러 출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왔는데요. 장보고 나오는길에 잔슨빌 소세지 피자가 유명하다 해서 한번 사먹어봤습니다. 엄청 큽니다 ㅋㅋㅋㅋ 근데 이게 가격이 13000원이라는 것! 놀랍죠? 콜라를 찍진 못했는데, 콜라도 줍니다. 피자+콜라 =13000원 왠만한 피자집보다 가격도 맛도 좋습니다. 수원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잔슨빌 소세지 피자 수원이마트 드레이더스의 피자집위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장보고 계산 후에 계단대 바로 뒤에 있었습니다. 그런데말이죠? 잔슨빌 소세지피자인데.. 소세지들 위치가 좀 이상하죠?ㅋㅋㅋㅋㅋ 원래 그런가 싶었습니다. 원래는 균일하게 있어야 할 소세지가.... 오는길에 갑자기 차가 끼어드는 바람에 급정지..

오산코다리추천 조리고 오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조리고 오산점을 방문했습니다. 금요일이라 술을 한잔해야겠다는 생각에...ㅋㅋㅋ 코다리를 포장하러 갔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포장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가게 내에는 거리두기가 잘되어 있고, 4인초과로는 입장이 불가하다고 적혀있었어요~ 조리고 오산점 입구 외관부터 엄청나게 깔끔한 느낌이 났습니다. 주차공간은 보이는 주차장 말고도 공간이 넓어서 주차할 곳이 많더라구요! 조리고 오산점 내부 포장기다는 동안 내부가 너무 깔끔해서 찍어봤어요! 양식집 온줄 ..ㅋ ㅋ 흰색 조명이 조금 섞여 있지만, 전체적으로 노란조명이 강했어요. 저는 노란 조명이 좋더라구요. 따뜻한 느낌이 좋습니다. 포장하면 2000원 할인이 됩니다 ㅎㅎ 모든 메뉴가 포장 가능하다고..

오산 오징어회 포항물회전문점 어부횟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광어,우럭,도미 회는 요즘 종종 먹어서 생각이 나질 않지만, 오징어회는 안먹은지가 너무 오랜된거 같아서, 여기저기 찾아봤죠 ㅋㅋ 요즘 배달이 기본이 90분걸리는거 같아요.. 코로나때문에 다들 배달음식 시켜서 드시는 거 같습니다 ㅜ 그래서 포장하러 직접갔죠! ㅋㅋㅋ 여긴 회땡길때 포장해서 먹는 단골집입니다. 90분을 기다릴 순 없다. 오징어 회 두마리에요~ 요즘에 오징어가 아니라 금징어라 2마리 3만원 ㄷㄷ 어릴땐 오징어회는 거의 서비스로 주는 느낌이었는데,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딸에겐 맛있는 가쓰오 우동을 해주었습니다 ㅋㅋ 추가로 돈까스도 주문했습니다! 푸짐한 한 상이죠? 초고추장! 고추장 더달라고 하면 더 주세요~ 저희는 회먹는 입이 고급이 아니라, 간장..

오산횟집 추천 드루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건 12.31 마지막 날 먹었던 "드루와" 횟집 배달인데요. 마지막날이라 그런지... 회가 2시간반에 도착했답니다. 다들 코로나때문에 어디 가진 못하고 배달 시켜먹었나봅니다. 요기 횟집은 지인들이랑 몇번 갔던 곳입니다. 가서 먹으면 더욱 가성비 좋고, 배 터지게 먹고 나올 수 있습니다. 주차도 여유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늘은 광어+대방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배달비 포함해서 38,000원 가격 괜찮죠?? 회가 두툼하니 아주 살아 있었습니다. 방어가 철이라더니, 더욱 싱싱해보이더라구요~ 회를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기름기많은(?)회는 선호 하지 않습니다. ㅋㅋ 싼입이라... 오징어회,광어회,우럭회를 제일 좋아해요.!! 그래도 철이라고 하니 시켜봤습니다. ..

넷플릭스 스위트홈 웹툰원작 시즌2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넷플릭스 최신작 스위트홈 보셨나요? 웹툰 원작이더라구요. 웹툰을 본적이 없는데 특히 스위트홈 같은 경우 시즌1이 10회까지라서 결말이 난게 아니라 뒷 내용이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제가 스위트홈을 보면서 느낀점과 결말 예상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한 글이라 스포를 포함하고 있으니 아직 스위트홈을 보지 않았거나 스포가 싫으신 분은 뒤로가기 부탁드립니다. 예고편을 안보고 시작하고 원작 웹툰도 안봐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나오는 괴물들 모두 고퀄로 느껴지더라구요! 근데 웹툰을 먼저 보신 분들은 모두 괴물이나 음악효과 등을 다소 아쉬워 하시는것 같았어요. 스위트홈 등장인물 소개입니다. 스위트홈 편상욱 캐릭터를 연기한 이진욱 또한 연기변신에 성공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에 조폭인가..

스타벅스 럭키백 구성 A타입 B타입 랜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2021 스타벅스 럭키백 소식이 있었지요. 출시일은 1월12일 화요일이라고 합니다!! 2021 스타벅스 럭키백 구성입니다. 기본구성은 스타벅스 보냉백, 피크닉박스, 무료음료쿠폰3개 그리고 키 체인, 스티커, 파우티 등의 악세서리 2종과 스테인레스 텀블러1종과 함께 A타입에는 머그컵 1 + 플라스틱 텀블러 2 B타입에는 머그컵2 + 플라스틱텀블러 1 이렇게 랜덤으로 구성된다고 해요! 이벤트형식으로 총 1000개의 스타벅스 럭키백 안에는 음료쿠폰 4장이 추가로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운 좋은 분들은 음료쿠폰이 총 7장이 생기시는거죠. 요게 본체인 스타벅스 보냉백이에요. SSG제품도 이뻤는데, 스벅 상표가 박혀 있으니 역시 뽀대나네요. 이 녀석이 ..

오산 떡볶이 배달 - 삼첩분식(체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떡볶이를 배달해먹으려고 배민을 막 찾다가 요즘 핫하다는 삼첩분식을 알게 되엇습니다 이~~만큼이나 시켯습니다 ㅋㅋㅋ 아이가 떡볶이 좋아해서 크림으로 추가!! 배달왔는데.. 저는 배달잘못온줄ㅋㅋㅋ 택배인줄 알앗어요. 떡볶이가 상자에 오다닝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위로 여는게 아니고. 철가방처럼 옆에서 뜯을수 있습니다 ㅋㅋㅋ 아무것도 몰라서...ㅋㅋㅋ 자 이제 한번 분해를 해볼게요. 박스가 엄청많네요 ㅋㅋㅋ 삼첩분식 맛잇게먹는 방법이 적혀잇습니다 ㅋㅋ 저대로 먹어야 제맛이겟죠?ㅋㅋㅋ 한번 훑어보시죵 ㅎㅎ 우동사리.곱창.튀김.매운떡볶이 .크림떡볶이.주먹밥.빵튀김 튀김 다른건모르겟고 오징어튀김 짱짱 ㅋㅋㅋㅋ 두툼하니 최고엿어요 ㅋㅋ 매운떡볶이 1단계..

잔기지떡 병점- 쫀득쫀득한 잔기지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떡을 주문해서 먹어 봤는데요.일명 술떡이라고 하는 떡 가운데에 앙금팥이 들어있는 쌀떡입니다. 매일매일 떡을 직접 만들고 포장하시는 공간인거 같습니다.오픈키친식으로 내부 공간이 모두 보여서 더욱 좋더라구요.깔끔하게 운영되고 있었습니다.궁 잔기지떡 병점점 가격표 참고하세요 선물용으로 요청시 이렇게 보자기 포장까지 가능하니 중요한 분께 선물할 때 참고하시면 됩니다.잔기지떡은 술떡이라 자연발효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하루 이틀 전에 미리 예약해 주시는게 가장 좋답니다. 전국 어디든 택배도 가능하세요! 또한 동탄, 병점 등 인근은 당일배송도 가능하니 가까운 분들은 더욱 좋을 것 같네요. 원래 시식코너도 있었는데 현재 코로나가 심각해서 시식코너는 없애고 대신 이렇게 서비스로 ..

오산과일가게- 쁘띠프루츠 오산세교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때문에 사람많은데 가서 먹기도 불안하고, 집에서 이것저것 시켜먹거나, 만들어 먹고 있네요 ㅎㅎㅎ 밥먹으면 후식이 꼭 있어야 하기에 과일이나, 아이스크림을 제일 많이 찾죠? ㅎㅎ 오산에 쁘띠프루츠가 새로 생겼어요! 쁘띠프루츠는 체인점인데, 오산에도 생겼군요 ㅎㅎ 가게 입구부터 일반적인 과일가게와 달리 아주 깔끔합니다. 파리에 있는 과일가게에 온 느낌입니다 ㅎㅎㅎ 이 근처에 딸아이가 자주 방문하는 병원이 있어서, 온 김에 들려서 과일을 사가는 코스 좋더라구요! 과일이라고 안 적혀있으면 멀리서보면 카페 같더라고요 ㅎㅎ 아직 오산에는 많이 안 알려졌지만, 동탄맘들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ㅎㅎ 정기배송이 가능 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정말 좋네요 과..

자동차관리- 차싹 유리세정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싹 자동차 유리세정제를 소개합니다. 제가 고른놈은 요놈입니다. 차싹 제품들이 다 외관 디자인도 아주 깔끔하게 나왔고, 믿을만 해보였습니다. 투명한 통이라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요렇게 트렁크 수납합에 속 넣으니 딱이더라구요! 지금 30프로 할인 중이니 참고하세요~! 깔끔하고 용량도 아주 맘에 들더라구요. 이제 한번 닦아 보렵니다. 밖에는 너무 춥고 뭐가 날려서~ 지하주차장 구석에서 닦아 보겠습니다 ㅋㅋㅋ 오른쪽 위쪽에 보면 아주 더럽죠...?;; 자세히 보면... 더 더럽습니다. 더 럽? 눈오던날 밖에 놔뒀더니 이리 되었네요. 뭐가 묻어서, 물티슈로 살짝 닦는다는게 저렇게 되었습니다 ㅜㅜ 외관이 잘 안보일까봐, 차안에서 한번 더 찍어봤슴다..ㅋㅋ 자 이제 닦을 준비, 오른쪽위랑 자세히 보면..

차량 주차알림판 추천 - 마크몰 메탈 주차알림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차알림판을 어떻게 검색해야 할지 몰라서, "자동차 주차" ,"자동차 전화번호" 등으로 막 찾아 봤었네요 ㅎㅎㅎ 공식적인 명칭은 주차알림판이 맞는거 같아요. 예전에 건전지 넣고 반짝반짝 불들어오는 걸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 배터리로 바꿔줘야 되고 금방 닳더라구요~ 한참동안 배터리 안 바꾸고 차량 판매할때까지 냅뒀었네요.... 이번에 차량 변경하면서, 함께 바꾼 마크몰 자동차 주차알림판입니다. 메탈 주차판인데요. 아주 깔끔하죠? ㅎㅎ 세련된 디자인과 심플한 걸 찾고 있었는데, 아주 잘 찾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령받고 아주 만족 했답니다. 뒷 모습도 아주 깔끔합니다. 마크몰이라고 찍혀있네요. 심플+심플+심플~ 골드 메탈로 색상을 골랐는데, 차량 베이색 ..

차량용가죽보호제- 가죽코팅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음주부터는 아주 추워진다고 하죠? 추워지기도 하고 코로나로 외출이 많이 어려워질거 같습니다. 제가 얼마전에 차량을 구입했는데, 시트가 베이지 색이라 청바지같은 옷을 입었을 때나, 다른 이염같은게 생길까봐 가죽코팅제를 찾아보고 있었거든요. 가죽코팅을 시공하는데에는 좀 비용이 들어서 셀프로 해볼까해서 찾아봤습니다. 클렌트 인테리어 코팅제라는 걸 찾게 되었어요! 해당 제품은 차 가죽시트 뿐만 아니라, 집에서 사용하는 쇼파나 지갑 등 가죽제품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욧. 클렌트인테리어 코팅제 사용법이 뒤에 아주 자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크기가 작아보이지만, 제 차 2번 전체 다 뿌렸는데도 남았습니다.! 박스를 뜯어보면 코딩제 1개..

동탄2 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미치닥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즉석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주 환장합니다ㅎㅎㅎ정말 오랜만에 즉석떡볶이 먹으러 출동했어요!동탄호수공원 레이크꼬모 2층에 위치한 미치닥떡볶이입니다. 멀리서봐도 눈에 띄는 간판덕에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레이크꼬모 상가가 옆으로 길쭉한 건물인데 테라로사커피와 반대방향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탑텐키즈 건너편에 위치해 있어요!자리에 앉으면 바로 물 먼저 가져다 주시는데요. 이 병 기억하시나요? 일명 델몬트병ㅋㅋㅋ 추억이 새로새록 돋네요. 메뉴는 간단하게 일반 국물떡볶이, 닭떡볶이, 짜장떡볶이 그리고 튀김류 등 사이드로 나누어져 있어요 닭떡볶이가 유명한것 같아서, 그리고 아이가 함께 먹기 위해서 닭 + 짜장으로 반반 주문했습니다. 셀프존도 있으니 떢볶이 먹다가 매울때..

제네시스 GV80 가격 그리고 GV70가격 (내부 드라이빙어시스턴스패키지, 헤드업디스플레이 옵션) [내부링크]

어제 제네시스 GV70 가격이 드디어 공개되었네요. 옵션제외 4900부터 시작을 해서 기대보다 비싸다는 평가네요.제네시스 gv70 gv80 비교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던데 크기는 확실히 gv80이 훨씬 크더라구요!위아래로 큰 느낌!그리고 가격도 gv80이 1000만원 이상 더 비싼만큼 가격차이의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저희 집은 드디어 GV80이 도착을 해서 직접 타보고여러 기능들을 확인 한 실구매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찾아보니 대부분 광고성 글일 뿐 제대로 된 후기는 없는 듯 해서요.우선 저희가족이 선택한 제네시스 GV80은디젤3.0, 2WD 5인승, 20인치 휠, 외장컬러 우유니 화이트, 내장컬러 스탠다드 옵시디언 블랙/바닐라베이지 투톤입니다. 옵션은 드라이빙어시스턴스패키지2, 헤드업디스..

홈트 - 운동기구 추천 멜킨 케틀벨 실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가 지속되는 요즈음 이제 수도권 2.5단계로 올라간 만큼 운동하러 헬스장다니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에요. 이럴때 일수록 집에서 홈트로 자기관리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코어운동으로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던중 멜킨 케틀벨을 알게 되었습니다. 실내운동기구, 홈트레이닝기구로 유명한 멜킨에서 나온 케틀벨은 무게가 4KG부터 24KG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운동성향에 맞춰 주문하시면 되세요. 일반적인 아령보다 오히려 이쁘고 운동하기 편하더라구요! 이번에 6KG으로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6KG정도면 여자분들이 약간 무겁게 느껴지긴 하지만 스쿼트나 옆구리운동, 팔뚝운동 등 코어운동 하기에 딱 좋다고 생각이 들어요. 멜킨케틀벨 앞쪽에 키로수에 맞..

동탄맛집- 이서방왕족발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계속 늘구 있네요...코로나..코로나...돌아다니기 무서운 세상입니다.ㅠㅠ전 나가서 먹고 싶을 땐 사람없는 시간, 주말엔 3시4시 이쯤에 나가서 먹곤해요 ㅋ오늘은 족발이 땡기는 지라,,,족발을 포장하러 갔습니다 ㅋㅋㅋㅋ일단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족발,보쌈,불족발,냉채족발,마늘보쌈,빙수족발,눈꽃치즈불족발,굴보쌈,반/반가능추가로 막국수,누룽지탕,주먹밥,계란찜도 있어요!가게가 커서 그런지 주차공간도 여유롭고,자리도 널찍널찍합니다. 참고하시구요!저는 반반 족발을 포장해왔습니다. 요렇게!족발은 감싸져있지요. 채소가 숨을 쉬구 있어요!상추랑 고추랑 들어 있어요.아주 신선하고 큽니다. 이서방왕족발의 일반족발과 불족발입니다 ㅎㅎㅎㅎ막국수,주먹밥,그리고 반찬들, 신기한게 ..

임창정의대단한갈비- 오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임창정님 께서 운영하시는 체인점이 모두 성황리를 이루는 것 같습니다.ㅎㅎ오늘 방문한 곳은 창정이가 저지른 갈비집 "임창정의 대단한 갈비- 오산이마트점"인데요 ㅎㅎㅎㅎ인테리어부터 삐까뻔쩍하게 드루와드루와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여기가 원래 솥뚜껑 고깃집이었던거 같은데,임창정의 대단한갈비집으로 바껴있더라구요. 내부에는 임창정님사진이 똬악~ㅎㅎㅎㅎ저는 오늘 여기서 먹으려고 온건 아니고,포장하러 왔어요! 2+3 5인분 포장이 되더라구요!가격도 아주 저렴하게 17,600원입니다. 봉지에도 얼굴이 똬앟! 콜라와 함께 2+3 돼지갈비를 받아 왔더랫죠! 무려 5인분입니다. ㄷㄷㄷ오늘 허리띠 풀고 먹어봐야겠습니다 ㅋㅋㅋ 고기 양념이 아주 잘베어 있구,큼직 하더라구요. ..

천리포수목원 해변식당펜션에서 게국지랑 간장게장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 들어 갑자기 코로나확진자 수가 엄청 늘엇죠? ㅠㅠ 지난번 태안여행을 다녀오면서 로컬식당을 딱 한군데 들렸어요! 지도에 나와있는 것처럼 천리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에 있답니다. 천리포해수욕장 맛집, 천리포수목원 맛집인 해변식당펜션인데요! 가게 상호명에서 느껴지는 것처럼 펜션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는 곳이에요. 천리포해수욕장 앞이라 놀기도 먹기도 편할 것 같아요 내부로 들어서자 꽤 넓은 공간이여서 단체손님 받기도 좋을 것 같단 생각을 했습니다.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도 방송된 식당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천리포수목원 맛집 해변식당펜션 메뉴에요 태안 특유의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이중에서 우리 가족은 2인 세트메뉴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게국지, 간장게장, 새우..

태안 리솜아일랜드 조식 더테이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번에 포스팅하다가 안했던.. 태안 리솜아일랜드 조식 더테이블 리뷰할게요! 아일랜드리솜 층별 안내도 참고하시구요. 오늘의 목적지인 아일랜드리솜 조식뷔페 더테이블로 들어갑니다. 리솜아일랜드 조식 가격은 성인 1인당 25000원인데요, 회원, 법인 이용자면 15%할인 가능하세요! 조식은 7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고 있고 저희 가족은 8시쯤 도착했는데 나름 한산했어요! 하필 오아식스 스파가 딱 보이는 자리에 앉게되어서 딸이 계속 저기서 놀고 싶다고..ㅋㅋ 지금은 추우니까 내년에 다시 오자고 말해봅니다ㅎㅎ 사실 온수풀이라 지금 놀아도 상관은 없지만 바다바람이 차니까요! 자리에 앉아 우선 아기 밥부터 먼저 챙겨요 커피와 빵이 있는 쪽에 어린이용 식기들이 마련되어 있습니..

아이단백질 모닝파파 초유단백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날씨가 아주 많이 추워졌어요! 추워진만큼 아이 건강도 더 챙겨야겠죠? 아이가 워낙 활동성이 좋아서 이런 단백질 한번 먹여보는 건 어떨까해서 모닝파파 초유단백질, 우리아이 단백질을 먹어봤어요! 소 너무 귀엽죠? ㅎㅎㅎ 모닝파파 초유단백질 제품인데요. 단백질,칼슘,아연,비타민,아미노산,유산균 등 어마어마한 종류의 성분을 가지고 있어요. 총10포 들어 있습니다. 어른도 운동할때 단백질을 보충하는 것처럼 아이들도 성장호르몬분비를 위해서 단백질이 아주 중요하다는 점! 면연력이 약하거나 편식,에너지소모가 많은 아이, 그리고 채소,과일 섭취가 적은 아이에게 더 좋을 거 같네요! 유통기한은 한 2년정도 되네요! 아주 길죠? 먹는방법이 아주 간단하고 쉽게 설명되어 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4일부터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2단계라고 하죠? 밑에 사진 하나로 정리가 깔끔하게 되네요. #사회적거리두기2단계 #수도권2단계 #수도권코로나 #경기코로나 #서울코로나

여수빵집 - 여수키스링 교황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빵집 찾다가 우연하게 봤던 여수 키스링인데, 지인이 따악! 배송을 해주더라구요!!! 너무 감사히 먹어 보았습니다 ㅋㅋㅋㅋ 글로만 보던 여수 키스링을 영접했습니다. 빵 보관방법은 지금은 겨울이기때문에 실온에 4일동안 유효합니다 ㅎㅎㅎ 택배는 3만원이상 가능하고 8만원이상은 무료배송이네요. 전자렌지에 30초 데우면 더 맛잇다고 하네요. 요놈이 블루베리빵 요놈이 마늘빵 키스링 빵 크기가 제 손바닥 보다 훨씬 크네요! 블루베리 빵입니다. 빵이 아주 푹신푹신하고 안에 공기가 차 있어서 훨씬 부드럽고 신선합니다 ㅎㅎ 요렇게 찢어보면 부드럽게 찢어집니다. 안에 보면 블루베리 단순 잼이 아니라, 블루베리 알맹이도 들어 있어요! 알맹이까지 들어 ..

동탄카페 카페우유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동탄호수공원 근처에 요즘 맛집, 그리고 이쁜 카페 들이 너무나 많이 생기고 있네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카페우유니입니다. 내부가 아기자기하고, 여자분들이 아주 좋아할 만한 곳인 거 같아요. 아주 따뜻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불고기버섯파니니+수제리코타치즈샐러드+딸기요거트+스무디+카페모카 요렇게 주문 했어요! 이 불고기 버섯 파니니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 달달하면서도 짭짤하면서도 그래서 밥도 생각나는 그런맛? ㅋㅋㅋ 디피도 이쁘고, 맛도 좋고 안에 가득한 불고기들이 보이시나요? 수제리코타치즈샐러드 제가 샐러드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지만, 이건 수제로 만든 치즈라 그런가? 계속 입에 들어가더라구요? ㅋㅋㅋ 샐러드를 비빔밥 퍼 먹듯이 먹음.. 요렇게 이쁘게 ..

안면도수산시장 만선물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는 가족들과 함께 안면도를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추워지기전에 바다길을 한번 걷고 싶더라구요. 콧구멍에 바람도 좀 넣을 겸 다녀왔네요. 횟집마다 사람이 많은거 같아서, 안면도 수산시장을 갔습니다. 안면도 수산시장에 저처럼 회떠서 가려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여기가 만선 물회집! 안면도 수산시장은 그리 크지 않아서~ 한5~10분만 돌면 다 돌아 볼 수 있는 거 같더라구요. 요즘은 광어보다 우럭이 쌉니다. 그래서 가성비 좋겠다 싶어 우럭으로 주문! 사실 태안에 온건 대하구이를 먹으러 온건데, 대하는 여기서 직접 구워먹어야 대서... 그냥 쪄줄 수 있나요? 했더니, 흔쾌히 쪄주셨습니다. ㅎㅎㅎ 우럭+ 대하 해서 5만원에 맞춰주세요 했더니, 맞춰..

네스프레소 시티즈 커피머신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우리집도 커피머신을 들여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됩니다! 요새 커피머신은 네스프레소, 돌체구스토, 일리, 드롱기, 필립스 등 정말 다양한 브랜드가 있는데요 정말 다양한 커피머신이 있더라구요 네스프레소 픽시, 작고 가벼워서 편하다는 에센자미니, 이쁘고 사용하기 편한 시티즈, 요새 한창 뜨고 있는 버츄오 등 처음에는 가성비 좋은 에센자미니를 살까 하다가 이왕 사는거 크고 좋은거 사자 싶어서 네스프레소 시티즈 버츄오 중에 고민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결국 고른것은 다양한 캡슐과 호환이 가능한 시티즈입니다 저는 회사 임직원몰 포인트를 사용해야 하는지라 복지몰에서 21만원 주고 구매했습니당! 요새 직구도 많이 하시는 것 같던데 개인적으로 이런 기계는 as받을 수 있도록 한..

안면도 리솜 아일랜드 오션뷰 숙박 겨울바다(키즈룸, 오락실,스파,부대시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이번에는 주로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는 리솜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리솜리조트는 제천에 리솜포레스트,태안 안면도 리솜아일랜드, 예산에 리솜스플라스가 있는데요.리솜포레스트와 리솜아일랜드 중에 고민고민하다가어차피 추워서 수영하긴 그른것 같고하니 리솜아일랜드로 고르게 되었어요! 올해 7월에 싹 리모델링 했다고 하더니 정말 외관부터 새건물 티가 나더라구요!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리솜 아일랜드는 타워동(호텔동)과 빌라동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저희 가족은 타워동 18평 클린형으로 예약했어요!클린형 / 취사형 중에 고를 수 있고 가격 차이는 없더라구요.안면도 리솜리조트 예약은 아내 회사 복지를 통해서 저렴하게법인가로 예약하게 되었습니다ㅎㅎ로비부터 깔끔깔끔합니당생각보다 규모는 그리 큰 느낌..

평택상견례/한정식집 숙수대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평택에 있는 한정식집 숙수대가를 방문해봤는데요. 입구부터 뭔가 상견례해야할 거 같고, 부모님 모셔야 할 거 같고, 건강해지는 느낌이 가득합니다. ㅎㅎ 뭔가 고급지죠? 노란색 조명도 출입문도 아주 인상깊었습니다. 안쪽에 주차장이 있는데 그쪽으로 문도 하나 더있습니다 ! 쭉뻗은 나무와 가게정경이 너무 이쁘네요. 그림같네요!! 저택에 사는 느낌입니다 ㅎㅎ 입구에는 나가실 때 후식을 드실,커피,밀크커피가 있구요, 얼음도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스로도 드실 수 있습니다. 요기는 입구 쪽이구요. 방마다 이름이 정해져있어요 ㅎㅎㅎ 한정식집은 대부분 예약해서 오시죠? 예약을 좀더 미리 하시면 좋은 경치의..

오산맛집 - 큰집막창생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긴 저희 부부 최애의 막창집인데요 ㅎㅎ 막창생각나면 무조건 여기로 갑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게 앞이에요~ 여기 앞 말고도 주차공간이 더 있어요! 사장님이 한번 바뀌긴 했었어요. 이제 먹을 준비를 해봅니다. 일찍 퇴근하고, 머리를 자르고, 먼저 가서 자리를 맡고, 혼자 앉아 있었어요 ㅋㅋㅋ 딸과 아내를 기다리며~ 고기집에 혼자 앉아 있으니 뻘쭘뻘쭘 주위에서 쳐다보는 시선이 느껴짐... 야채와 밑반찬들 그리고 된장찌게 된장 찌게가 약간 청국장 들어간 느낌도 들고, 살짝 짭짤하면서도 진하고 개운한 맛입니다. 오른쪽에 고추와 함께 있는 게 막창에 찍어먹는 장입니다. 저게 매력적입니다! 삼겹살 하나와 막..

오산 원할머니보쌈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몇일전엔 원할머니보쌈을 배달해봤는데요. 1인분은 안되는거 같구요 ㅎㅎ 결론부터말하면 맛과 가성비는 아주 좋습니다. 요렇게가 1인분입니다. 콜라까지 냠냠 보쌈+밥+찬의 조합 낮부터 고기라닝 ㅋㅋㅋㅋ 중간에 따뜻하게 지켜줄게 뭔가 귀엽지 않나요?ㅎㅎㅎ 보쌈을 따뜻하게 배달하기 위한 따뜻한 물입니다. 보쌈 꽤 많이 들어잇죠? 도시락에 이정도면 훌륭하죠!!! 맛도 보들보들하니 쫄깃하니 느끼하지않고 맛있엇네요!! 제육도 들어있어요. 요건몰랏죠? 제육은 일반적인 맛이긴 하지만 보쌈의 느끼함을 살딱 감싸준다고나할까. 맛잇네요. 보쌈과 함께 먹을 볶음김치와 무말랭이.그리구...저게 이름이 뭐더라.. 무튼 반찬도 괜찮앗어요. 보쌈엔 무말..

오산 짬뽕 배달 맛집 - 신본토 중화요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일러를 콘덴싱을 바꾸느라 2대수짬뽕가서 후다닥 먹고 오려고 했으나.... 월요일 휴무인 관계로 집에와서 또 부랴부랴 배달음식을 시켰어요... 시간이 얼마 없었거든요... 시간이 없었어요... 사진이 이래요...ㅋㅋㅋ 면은 따로 포장해와서 저렇답니다. 이상한게 아니에요! 시간이 없어서 사진도 부랴부랴 일단 우리의 쿠폰님을 챙기구요. 탕수육입니다. 적당한 양에 바삭바삭하니 맛있구요! 정신없죠? ㅋㅋㅋ 배달 짬뽕 중에 이만한 새우 들어 간곳 본적 있나요?ㅋㅋㅋ 해물이 아주 다 큼직큼직하고 양이 겁나 많아요 양이 많아서 턱이 아플 지경에 이릅니다. ㅋㅋㅋ 맛잇겟쥬? ㅋㅋㅋ 콜라도 주시구~ 캬 ~맛잇네요. 근데 짬뽕 정말 맛잇어..

코리아세일페스타 드디어!!!자동차할인 현대,기아,쉐보레,쌍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요즈음 코리아 세일 페스타 많이 핫하죠? 그동안 자동차 구매를 고민하고 계셨다면 지금이 기회라구 생각합니다. ㅎㅎ 국산차 브랜드 모두 11월 할인을 해요. 1.현대차 쏘나타,더 뉴 그랜저,싼타페 주요차종 약1만3000대 대상으로 최대 10% 혜택이 있어요.쏘나타, 더 뉴 그랜저, 싼타페 등 주요 차종 약 1만3000대를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해요. 아이오닉 HEV 10%, 쏘나타 3~5%, 쏘나타 HEV 3%, 더 뉴 그랜저 2%, 투싼 8%, 싼타페 디젤 2~3%, 코나 EV 5~8%, 넥쏘 100만원 입니다. 차종별 주력 트림을 기준으로 최대 아이오닉 HEV 285만원, 쏘나타 157만원, 쏘나타 HEV 102만원, 그랜저 101만원, 투싼 250만원, 싼타페 105만원 등..

오산족발맛집-장인족발608 [내부링크]

→전화번호: 031-373-7080 →주소 : 경기 오산시 성호대로 124 신협빌딩(1오산역1번 출구에서1006m) →영업시간 : 매일 16:00 - 02: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인족발에서 배달을 한번해봤어요!! 직접가서 먹은적은 꽤 있는데 배달은 처음입니다. 배달이 왔어요! 매일매일 삶아 맛있는집 국내산 생족만 사용합니다. 가격 및 메뉴느 A,B,C,D 다양하구요. 세트메뉴 "중"으로 시켰습니다! 비닐장갑도 주시구! 상추.고추.마늘 다 신선했어요! 새우젓과 쌈장! 사이다도 주시구용 막국수입니다. 막국수 양이 엄청나쥬?? 맛도 꽤 맛잇엇어요!! 양념이 살짝 쎄긴했어요 ㅋㅋㅋ 면이 약간 뭉치긴했지만 여느 족..

김제,전주 인근 찻집신양옥 찻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다녀온 전주,김제 인근 찻집 소개 드립니다. 이 쪽 지리는 잘 몰라서...ㅎㅎㅎ 김제 금산면에 있구요. 보통 금산사 가시는 분들이 찻집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근처에 찻집에 엄청나게 많습니다. 요긴 살짝 독특해서 추천통해서 한번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뭔가 따뜻함이 몰려오죠? ㅎㅎ 저기 왼쪽사진에서 쌍화탕을 직접 끓이시더라구요~ 통나무 집으로 된 찻집입니다. 분위기가 옛날 전통 찻집 느낌 나고 해서~ 어른들이 많이 오세요. 어른들 데리고 가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어디선가 들어본 문구죠 ?ㅎㅎ 찻집 밖에도 앉아서 먹을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고, 나무에 아주 커다란 그네가 달려 있어요~ 아이들이 신기해서 많이 타더라구요. 사진 찍는 분들도 계시고~ ..

오산 해물탕맛집 모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선배가 사시는 집근처에 해물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세교 "모해"라는 해물탕 맛집입니다. 입구가 주황색 조명으로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날씨가 춥지않고 선선할때 밖에서 먹으면 더 좋을 거 같았어요 ㅎㅎ 해물탕은 39,000원부터~!! 소/중/대로 39/49/59 가격대입니다. 5명이서 대/59000시켰는데, 배불리 엄청 잘 먹었습니다. 기타 알탕 아구탕,꽃게탕,홍합탕도 있더군요 ㅎㅎ 전국에서 제일싸고 양많고 맛있는 집이라고 적혀있어요! ㅋㅋㅋ 근데 정말입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어요! 저희는 왕해물탕만 먹어서 나머지 메뉴는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 메뉴판을 발로 찍었네요..ㅜ 죄송합니다. ㅎㅎ "해물탕은 센불로 끓이면 금방 짜지므로 음식이 나오고 몇분후에 ..

오산 순대국 맛집 - 최미삼 순대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요즘 돌아다니기 아주 좋은 날씨네요! 더이상 더워지지도 추워지지도 않았으면 좋겠네요~ 최미삼 순대국 들어보셨나요? 최미삼 순대국이 다른지점이 본점이고 여긴 생긴지 얼마안된거 같아요! 평택에도 있고 오산에는 2군데가 있는 거 같습니다. 내일부터는 24시간 운영한다구 하네요. 평일 낮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제가 다른 오산점,평택점도 가봤는 데, 늘 사람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저희가족은 순대국이 생각나면, 가능한한 최미삼 순대국으로 갑니다. 젓갈이랑 양파,고추, 그리고 부추,쌈장, 무,김치 요렇게가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ㅎㅎ 부추는 순대국에 넣어서 드시면됩니다.! 양파는 달달하니 맛있고, 고추는 아~주 매워요! ..

스타트업드라마 인물관계도.줄거리.몇부작.넷플릭스 [내부링크]

드라마 스타트업이 요즘 뜨구 있죠? ㅎㅎ 기다리고 기다리던 드라마가 드디어 이번주 토요일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 박혜련작가 작품을 매우 재미있게 봐왔는데, 이번 드라마 스타트업의 경우 박혜련작가와 오충환PD의 합작으로 벌써 기대를 하고 있어요 오충환PD님의 대표작은 호텔델루나와 당신이 잠든사이에가 있구요. 두작품 모두 재미있게 봤습니다! 그리고 제가 넘나 애정하는 박혜련작가님은 당신이잠든사이에, 페이지터너, 피노키오, 너의목소리가들려, 드림하이 등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당잠사, 피노키오, 너목들을 너무나 재미있게 봤습니다. 젊은 배우들을 데리고 의미있는 작품들을 많이 써주셔서 항상 즐겨보고있어요 드라마 스타트업 기획의도 하늘처럼 높은 취업의 문턱을 넘기 위해 학자금 대출과..

대구핑크뮬리 명소 현풍16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즈음 날씨가 너무 좋죠? 지난 추석에 시댁에 갔다가 다녀온 카페 추천드립니다. 가을이다 보니 여기저기 핑크뮬리와 팜파스 갈대로 난리더라구요 제가 다녀온 곳은 대구 핑크뮬리 명소인 현풍 161 커피 스튜디오 라는 카페입니다. 어머니집에서 차로 약 10분거리라 쉽게 도착했어요! 꽤 큰 규모의 베이커리카페인데 실내와 실외로 공간이 나누어져있어서 좋았습니다. 우드톤의 빈티지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의 내부공간이에요 내부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카페입니다. 현풍 161은 빵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도 두가지 종류의 빵을 골라보았어요 한쪽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비누방울도 판매해서 저희집도 한번 구매해보았습니다! 아쉽게도 커피 메뉴는 찍어..

오산 육풍프리미엄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원동에 위치한 육풍프리미엄점을 다녀왔어요~ 육풍은 회식이나, 친구들과 몇번 와본 곳이에요 ㅎㅎ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았죠? 고기 관리가 투명하고 아주 잘 관리되고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뭔가 믿음직 스럽죠? 이벤트로 네이버예약을 하시면 레드락 생맥주 1잔이 무료니 방문하실분은 꼭 네이버예약을 하시고 시원한 맥주한잔 드세요 ^^ 프리미엄육풍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ㅎㅎㅎ 예전에는 샤브샤브나 볶음밥을 자유롭게 먹는 이런 서비스가 없었는 데, 최근 몇년사이에 생긴거 같네요! 수제비를 먼저먹고 칼국수를 먹고 죽을 먹는게 순서에요! 평일 점심 특선도 있고, 저희는 삼겹살 3인분+목살1인분을 먹었네요! 기~..

동탄 조가네 갑오징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 나무입니다. 조가네 갑오징어라고 들어보셧나요? 여기가 체인점이라서 집마다 맛이 살짝 다를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동탄에 위치한 조가네갑오징어 후기입니다. 가격은 좀 있어요! 소 34,000 중 45,000 대 55,000 기본으로 미역국이 나와요! 애들 먹이기 좋은 미역국 . 적당히 맛있었어요 ㅎㅎ 계란찜 한덩어리가 요렇게 나와요! 매운거에는 역시 계란찜이죠? 콩나물,깍두기,샐러드,깻잎 갑오징어가 나왔습니다. 지금 또 봐도 군침이 저절로 도네요. 오징어가 아~~주 실합니다. 아! 매운맛도 조절 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좀 맵다 싶으면 콩나물 넣구 쉐킷쉐킷~! 저흰 "중"으로 시키고 파전 추..

강릉 스테이인터뷰 카페 [내부링크]

이번 강릉여행에서 꼭 가야겠다고 생각한 장소 중 하나에요 요새 인스타에서 핫한 곳이죠 바로 스테이인터뷰 카페입니다! 스테이인터뷰는 카페 겸 펜션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오로지 사진을 위해 카페로 슝슝 달려갔습니다. 주차하고 안쪽으로 들어오면 바로 보실 수 있는 풍경이에요 너무 멋지죠? 저 멀리 정동진 배모양 호텔이 보여요 저곳에서도 한번 숙박을 해보고 싶은데 항상 정동진에서 숙박은 안하게 되더라구요 나중에 꼭 한번 가보고 싶은 곳 중에 한곳! 스테이인터뷰 카페 자체는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야외 공간이 이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유명해진 것 같아요 가족단위부터 친구여행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옹기종기 모여있습니다. 너무나 충격적이였던 ..

강릉 가성비 좋은 호텔 : 강릉 씨스카이호텔 스탠다드트윈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시 강릉여행으로 찾아뵈어요! 강릉여행에서 하루 숙박한 호텔인 강릉 씨스카이호텔 후기입니다. 지하주차장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로비가 나옵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토요일 숙박 스탠다드 트윈룸 기준 약 8-9만원) 별 기대 안했는데 전체적으로 호텔규모가 꽤 큰편이더라구요 신기한거는 씨스카이호텔과 씨베이호텔이 한 공간에 같이 있어요 계열사 같은건지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로비에서도 체크인이 오른쪽, 왼쪽으로 나누어져있습니다. 로비도 큰편이고 깨끗한 편이에요 깔끔한 복도를 지나서 강릉 씨스카이호텔 스탠다드트윈룸에 들어왔습니다. 방 크기는 그리 큰편은 아니지만 아이와 셋이 쓰기에 문제는 없었어요! 싱글..

강릉 사돈네 닭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들 강릉 가시면 야식으로 닭강정 한번씩은 드셔보셨죠? 저도 여기저기서 먹어봤는데, 사돈네 닭강정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진심입니다. ㅎㅎㅎ 여긴 꼭 미리 전화예약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전화 예약 안하면 오래기다리셔야 할수도 ㅠ ㅠ 전화예약해도 사람이 많아서 기다릴 수 있어요..;; 노란 끈 오랜만에 반갑네요! 닭강정은 뼈,순살이 있고, 맵기는 순한맛,중간맛,매운맛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비쥬얼 너무 좋죠? ㅎㅎ 음,, 일단 다른 닭강정 집 보다는 양은 다소 적은? 왜냐면 둘이서 다먹었기 때문이죠 ㅋㅋㅋ 맛있어서 다먹었는지, 양이 적은지 가늠이 안되네요;; 보통 둘이먹으면 좀 남기거든요.. 맛은 훨씬 나은?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후라이드와 양념 순살로 ..

강릉키크러스카페 (강릉 분위기좋은 루프탑,안목해변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다시 또 강릉여행으로 찾아왔습니다. 지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방에 바다로 둘러싸고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바로 안목해변에 있는 루프탑카페, 키크러스 커피입니다! 안목해변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아주 쉬워요 커다란 건물이 눈에 띕니다!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인상이에요 들어서자마자 베이커리류가 우릴 반기네요. 안목해변 카페 키크러스는 일반적인 빵에서부터 케이크, 피자, 브런치까지 엄청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나 연탄빵이 유명한가봐요 연탄처럼 생긴 연탄빵이 이쁘게 포장되어있어요 실제로 선물용으로 여러가 사가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동글동글 옹기종기 너무 귀엽죠?ㅎㅎ 강릉카페 키크러스 메뉴판..

안성 스타필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성스타필드후기입니다.얼마전에 오픈했죠!지난 주말에 오픈으로 사람이 어마어마했다고 들어서 저희 가족은 월요일 퇴근하고 다녀왔어요! 월요일 저녁임에도 사람은 꽤 있더라구요우선 층별 안내도입니다총 3층으로 구성되어있는데가로로 넓은 구조라서 엄~~청 크더라구요 안성 스타필드는 크게 지하 2층 이마트트레이더스1층은 스타벅스, 올리브영, 자주, 노브랜드, 까사미아 등 생활관련 브랜드, 여성매장2층은 키즈, 남성브랜드 위주3층은 스포티브랜드, 아쿠아필드, 스포트몬스터 등 키즈카페 위주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지하 1층에 주차하고 1층으로 올라왔어요지하 2층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가 있으니다음에는 이마트트레이더스도 가봐야겠어요! 1층에 올라오자마자 유모차대여소로 갑니다 요기서 유모차와 함..

강릉여행-스카이베이호텔,인피니트풀(feat.수영장,칫솔,치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릉여행으로 좀 유명한 호텔입니다. 스카이베이 호텔인데요. 여긴 수영장, 인피티니풀로 유명합니다. 칫솔,치약은 없으니! 꼭챙기세요~ 경포대 인근에 위치한 스카이베이호텔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로비입니다! 로비입니다~ ㅎㅎ 깔끔하죠? 제가 생각할때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체크인 꿀팁! 3시 체크인이니 적어도 1시간전 쯤 도착해서 먼저 번호표 받으세요! 그리고 인근에 어차피 경포호수 있고 조금만 더 가면 강문해변이니, 놀고 있으시다가 카톡으로 체크인 시작한다고 알림톡 오면 그때 호텔로 오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얼리체크인 가능하다는 잘못된 정보를 얻고 일찍와서 오레 대기해야 했습니다. 기다림 끝에 드디어 강릉 스카이베이호텔 디럭스 패밀리트윈룸에 입성! 패밀리트윈룸 답게 커..

강릉고기맛집 - 통큰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곳은 바닷가 근처가 아님에도 인터넷상의 비쥬얼만 보고 너무너무 맛날것 같아서 일부로 찾아간 강릉고기맛집이랍니다! 통큰갈비!! 얼마나 크길래 가게 이름이 통큰갈비일까용ㅎㅎ 강릉 고기 맛집 통큰갈비 매뉴판입니다 은근 다양한 메뉴가 보이는데 이중에서 주력메뉴는 바로 통큰소갈비찜이에요! 저희는 통큰소갈비찜 소짜리에 갈비하나와 낙지한마리를 추가했어요! 우선 기본찬 나와주시구요. 찬들이 모두 고기와 잘 어울리는 결들임반찬들이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주문해놓고 도착을 해서 바로 준비된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쥬얼 장난아니죠ㅠㅠㅠ 하 증말 이 비쥬얼 보고 찾아온 강릉 고기 맛집입니다.ㅠㅠ 커다란 갈비대와 낙지, 전복, 두툼한 당면이 들어있습니다 ..

동탄 장지동 카페 - 아이킨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 화이트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동탄 장지동카페 아이킨예에 다녀왔어요 입구에서부터 모던깔끔함이 느껴지죠 저는 오픈시간 맞춰서 가서 사진찍기 너무 좋더라구요 인스타 찾아보니 요 입구에 서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던데 인스타감성샷을 원하신다면 오픈시간 추천드립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외관 못지않게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잘 꾸며져 있어요! 감각적이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마음도 깨끗해지는 느낌 힐링되는 느낌이더라구요 동탄카페 아이킨예는 데이트장소로도 친구끼리도 모임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동탄 장지동이 조용한 동네인데 은근 이쁜카페가 많이 생기네요! 이제 아이킨예 메뉴판을 한번 볼게요 오기전부터 아인슈페너 맛집이란 소리를 들어서 너무 기대됐어요 저는..

동탄2- 파스타 맛집 농가의 하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로나때문에 한달동안 외식을 금하다가 정말 오랜만에 외식하고 왔어요ㅎㅎ 이번에 가본 곳은 요새 동탄에서 핫한 농가의 하루 동탄점입니다! 외관부터 깔끔하고 분위기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하면서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동탄 파스타 맛집 농가의 하루는 건강한 생면을 사용해서 만든 파스타로 유명해서 아이들이랑 함께 먹기 좋은곳이에요 내부도 너무 분위기 좋아요 들어서자마자 따뜻한 조명들이 감싸준답니당ㅋㅋ 전체적으로 매장이 은은한 분위기에 깔끔해서 가족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자리에 앉으면 먼저 물을 가져다 주시는데 물 하나도 갬성돋네요 동탄2 맛집 농가의 하루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가성비 좋은 다양한 세트메뉴들도 있지만 저희..

브루셀라병 증상/원인,브루셀라관련주(코로나 이후 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직도 코로나로 다들 힘들어 하고 있는 데, 또 새로운 전염병이라니.... 브루셀라병... 원인은 소 브루셀라균·산양 브루셀라균·돼지브루셀라균입니다. 증상은 코로나와 사뭇 비슷합니다. 발열, 기침, 두통, 근육통 등.... 무섭네요 정말ㅜ 16일 중국 매체 신경보는 중국 서북부 간쑤성에서 3000여 명이 브루셀라병에 걸렸다고 보도했고, 지난해 12월 중국농업과학원 산하 란저우 수의 연구소에서 브루셀라병 집단감염이 발생했습니다. 란저우 당국이 지난 14일까지 2만 1847명을 검사한 결과 3245명이 확진됬다고 하네요. 중국 측에 따르면 중무 란저우생물제약공장이 지난해 7~8월 동물용 브루셀라병 백신을 생산할 때 사용 기한이 지난 소독약을 써 브루셀라병이 퍼졌다고 한다. 감염은 주로 지역 주민..

노트북,데스크탑, 듀얼모니터로 최고의 프로그램 -넥스트모니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듀얼모니터 쓰시는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오늘은 듀얼모니터쓸 때 가장 편한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드립니다. 네이버에서 "넥스트모니터"검색!!다운로드!!ㄱㄱㄱ 네이버에서 프로그램 다운로드 이후에 실행만 하면 됩니다. 노트북+모니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단축키만 설정해서, 키만 누르면 왼/오 듀얼모니터에 창이 이동하게 됩니다. 저는 pause/break 버튼으로 단축키 설정합니다. 아주 편합니다. 추천추천!!!

짠테크,아하코인-매일 출석체크하고 5개월뒤엔 14만원벌어가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7년부터인가.? 블록체인이 한참 물오를 때 였죠? 저는 채굴도 해보고, 트레이딩도 해보고, 뭐 여러일들이 있었습니다. ㅎㅎㅎㅎ 손해보고 나오진 않았고, 1~2년 생활비는 이득을 보고 나온거같아요! 지금은 무료에어드랍이나 받고, 채굴도 트레이딩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지인분들이랑 무료에어드랍 받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이번에 소개드리는 것은 "아하코인"이라고 혹시 들어보셨는 지? 코인 몰라도 됩니다. 블록체인 몰라도 됩니다. 그냥 출석체크나 하고 돈이나 받자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혹시 관심있으시면 투자는 하시지 마시고 블록체인에 대해서 공부는 해 볼법 하니 참고하시구요. 1.아하코인 검색 (https://www.a-ha.io/) 2.아하코인 진입 3.회원가입 후 출석스탬프 선택 회원가입하실..

티스토리 구글검색 등록하기,구글콘솔,google conso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개인의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실 때, 구글에서 본인의 블로그가 검색이 안됩니다. 생각지도 않고 있다가, 어느날 깨우쳤네요 ㅜ 구글서치콘솔을 통해서 등록을 해봅시다.! 1.www.google.com -> 서치콘솔 검색 ->구글서치콘솔 선택 2."속성추가" 혹은 속성유형선택 -속성추가로 진입하는 건 보통 이미 등록해둔 분들이고, 바로 속성유형이 뜰 경우엔 보통 처음 등록하시는 분들일겁니다. 3.URL접두어: 운영하고 있는 티스토리 주소 추가 ->계속 선택 (http:// 꼭 입력하셔야 해요.) 4. HTML파일 선택 -이 방법이 가장 간편합니다.HTML 태그를 복사합니다. 5. 사용자의 티스토리 가서 스킨편집 선택->HTML편집 (이미 애드센스 신청하신분들은 아주 쉽게 하겠죠?) 6. HTML..

파이썬 무료다운로드 -파이참 설치 [내부링크]

우선 파이썬을 공부하기 앞서서 파이썬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매번 C언어를 했다가 C++했다가 java했다가 제대로 마스터한 건 하나도 없고, 수박 겉햝기만 하다가.. 블로그도 써보는 겸 파이썬 기초부터 시작해보려합니다.(코딩 초짜임 ㅠ) 제가 시작해보면서, 블로그도 하면 좀 더 늘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페이지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파이썬은 프로그래밍 언어 입니다. C 언어 작성할 때 Visual Studio 많이 사용하셨죠? 저는 파이썬사용을 위해 파이참(pycharm)을 사용합니다. 파이참을 설치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하기와 같이 따라하시면 됩니다. 1.네이버에서 파이참 다운로드 검색 2.파이참 아이콘 선택해서 URL진입 후 다운로드 선택 3.다운로드 ING~ 다운로드하실때 무료 Co..

화면캡쳐-알캡쳐,알캡쳐 무료다운로드 및 설치,환경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크린 캡쳐 많이들 사용하실텐데요. 제가 써본거 중에는 알집 스크린캡쳐, 알캡쳐가 제일 좋더라구요 ㅎㅎ 다운로드 하려고 검색해보면 약간 여기저기 찾다가 다운로드 하시게 될 거에요 ㅜ 제일 쉬운 방법 공유드립니다. 1.네이버에 알캡쳐 검색 2.알툴즈 - 내 PC 필수품 : 다운로드 선택 여기서 많이 헤매요~ 꼭 알툴즈의 다운로드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3.설치하기 선택 4.다운로드 이후 필요한것만 선택해서 고르세요 (알씨,알송,알툴바,알드라이브 등은 잘 안쓰니 꼭 필요한 것만 선택하세요 ^^) 5.설치완료 및 환경설정 알캡쳐 실행 ->환경설정 단축키 설정 일반적으로 print screen 키를 직접지정으로 많이 합니다. 직접지정 선택 후에 이제 키보의 print screen 키..

코로나2단계기준/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완화 : 헬스장, 카페, 술집, 학원, pc방 제한해제,노래방클럽은 유지 (1단계,3단계 비교) [내부링크]

결국 2단계로 완화가 되었네요!! 이래놓고 추석과 개천절 연휴이후로또 확진자 증가하고,다시 2.5단계하고또 2단계하고 무한반복 일 것 같죠? 이런식의 정책이면 절대 확진자 수 줄지 않을듯!!ㅜㅜ 코로나 2단계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수도권에 적용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조처가 내일(14일)부터 해제됨에 따라음식점, 커피전문점, 학원 등에 내려진 영업 제한도 풀리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21시~다음날 5시)과 프랜차이즈 카페(모든 시간) 및 제과제빵점,아이스크림점에서도 실내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고, 일부 매장에서 포장과 배달만 허용하던 방역 조치가 대폭 완화돼 방역수칙을 잘 지키면 정상영업이 가능해졌습니다.전자출입명부,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

오산치킨배달- 충만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날씨가 꾸릿꾸릿했는 데 ,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네요! 어제 먹었던 "충만치킨"입니다. 체인점이구요~ "튀기고 구워 특별하다!특허받은 치킨 티꾸닭!" 간장치킨과 어니언 양념이 들어 있는 치킨입니다. ㅎㅎㅎ 전 간장치킨을 좋아하고 아내는 어니언치킨을 좋아합니다. 어니언은 제 스탈은 아닌듯. 그래서 한 통 씩 잡고 각자 먹었어요 ㅋㅋㅋ 1인 1칰킨 요게 어니언치킨에 넣는 소스에요 드레싱이 아주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더군요! 저 양파에다가 드레싱을 얹혀서, 치킨과 함께 먹습니다. 무와 치즈볼. 치즈볼은 서비스였어요! 요거 되게 맛잇음 ㅋㅋㅋ 초딩입맛인 저한테 딱맞네요. 초코,고구마,하난 뭐였더라. 아기가 먹기에도 좋고 어른들이 먹기에도 달..

가족돌봄휴가 유급지원 10일에서 15일로 연장! 지원금은 75만원으로 신청가능 [내부링크]

가족돌봄휴가 유급지원 기간을 현재 10일에서 15일로 늘리는 방안이 추진된다. 총 지원금액도 50만원에서 75만원으로 늘어나는 셈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올해 한시적으로 가족돌봄휴가가 10일에서 최장 20일로 연장되면서 유급 지원 역시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상반기에 이미 10일의 가족돌봄휴가를 사용했다면 10일을 추가로 활용할 수 있다 가족돌봄휴가는 코로나19 ‘심각’ 단계에서 가족이 감염병 환자나 의심자 중 유증상자로 분류돼 돌봄이 필요한 경우 만 18세 이하 자녀가 소속된 어린이집·유치원·학교 등이 코로나19 관련 휴원·휴업·휴교 등을 실시해 돌봄이 필요한 경우 만 18세 이하 자녀가 원격수업·분반제 운영 등의 조치로 정상 등교하지 못해 돌..

오산배달맛집- 쉐프돼지 &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경기/서울 수도권 주변으로 코로나가 더 기승을 부려서 생활이 너무 어렵네요 ㅜ ㅜ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 또한 지나가겟죠.... 오늘은 오랜만에 오산배달맛집을 소개드립니다. 요거 체인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고, 양도 많습니다 ! ㅎㅎ 쉐프돼지 봉다리가 귀욤귀욤하네요 ! 깜짝 서비스도 챙겨주시고, 요렇게 손소독 티슈도 챙겨주시는 센스가 좋습니다! 오랜만에 환타 맛잇더군요 ㅋㅋ 겉보기에도 양이 많아보이죠? ㅎㅎ 김치찌개,불백,냉면,비냉을 주문했어요! 비냉이에요. 비냉 양 굉장히 많습니다. 맛도 괜찮고, 국물도 꽤나 많이 챙겨주셔서, 비냉먹다가 육수 부어서 물냉으로 드시면 딱! ..

인플루엔자.독감 무료접종 정보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생후6개월-만18세 어린이.임산부.만62세이상 대상으로 무료지원합니다^^

태풍11호노을/태풍12호돌핀 가능성,예상경로 [내부링크]

태풍 10호 하이선 이후로 다시 한번 태풍11호노을과 태풍12호돌핀이 연달아 발생 가능성이 있다고 하네요 특히나 가을태풍은 강도가 어마무시하다고 알려져있는데 계속해서 연달아 발생하니 걱정이 됩니다 특히 11호 태풍 노을 같은경우엔 그 강도가 허리케인급으로 엄청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부디 한반도에 지나가지 않기를 바래요 현재 예상은 약 열흘 전후로 생성되어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쪽으로 기울 가능성이 크다고 해요 참고로 11호 태풍 노을 이름은 북한에서, 12호 태풍 돌핀은 홍콩에서 지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사회적거리두기2.5단계 : 카페, 술집, 학원 영화관, 음식점, 결혼식, 기간, 어린이집 등 총정리 [내부링크]

결국 수도권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2.5단계 기간이 연장되었네요 기간은 9월 13일까지이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 더 늘어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막상 이리되니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근래 외식도 자제한지 약 3주째에 접어들어요 2단계에 비해 2.5단계가 달라지는 점 정리해보았습니다 1. 코로나 2.5단계 카페 기준 수도권 프랜차이즈형 커피전문점의 경우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포장과 배달만 허용이 되며, 출입자 명부관리(전자출입명부 설치 및 이용, 수기명부 비치)를 하게 됩니다. 또한, 사업주나 종사자, 이용자는 모두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이용자 간 1~2m 간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2. 코로나 2.5단계 술집 기준 밤 9시부터 오전 5시까지는 음식 포장과 배달만..

오산해물배달-제주알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땜에 다들 힘드시죠? 이 또한 지나가리... 오늘은 해물이 먹고 싶어서 배달의맛집에서 해물찜을 주문해봤어요! 오산에 있는 제주알찜입니다. 음.. 일단 구성으로 보실땐 썩~?좋진 않죠?(side가...) 하지만 맛잇고 싱싱합니다! 열어 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여느해물찜 집보다 일단 비쥬얼이 아주 좋아요 ! ㅋㅋ 해물찜 中 입니다! 오징어가 아주 튼실튼실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징어.. ㅎㅎㅎ 새우도 거의 10개는 든거 같았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더라구요! 게도 한마리가 들어가 있었어요 정확하게 4조각 낙지도 알도 고니도 많았음. 동치미국이 괜찮았어요! 왠만한데는 약간 맛이 좀 덜한데, 여긴 국물 끝까지 먹었어요..

동탄고깃집-맛찬들왕소금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동탄에 있는 삼겹살맛집 맛찬들왕소금구이를 다녀왔어요!! 주차는 공영주차장에 해주시고요. 주말엔 1시간 반 무료입니다. 맛집포스가 느껴지네요 ㅎㅎ 요긴 도로가 쪽에 있는 출입문이고 여긴 공영주차장쪽 출입문입니다. 걸어가시지 않는 이상 이 문을 이용하시면 되요!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도 있으니 2인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드실수 잇을거같아요. 기본찬으로 명이나물.와사비.마늘.쌈장 열무.묵은김치.새우젓.냉국.양파짱아찌 멜젓.깻잎 등 다양합니다 ㅎㅎ 제일 맘에 들엇던건 와사비와 김치. 콩나물과 상추 조합으로 새콤달콤합니다. 삼겹살2인분입니다. 버섯과 가지.그리고 떡은 따라나와요. 삼겹살이 아주 두툼하고 맛깔나보입니다. 비계가 많아보이..

대구수성호텔 루프탑(feat.수성스퀘어.해외갈필요없음.가성비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코로나가 한동안 잠잠하더니 저번주를 기점으로 다시 상승중이네요이렇게 난리가 나기전,요새 인스타에서 한창 핫한대구 수성호텔에 다녀왔어요!대구는 요새 코로나가 아예 잠잠하더라구요 수성호텔 입구입니다꽤 번듯하죠? 앞에 돌하르방도 있고하니놀러온 느낌 팍팍 들어요!새로 리모델링한지 얼마 되지 않아호텔 외관도 내부도 깔끔합니다.참고로 지하,지상 주차장 잘 되어 있구요!지하에 주차하셨으면 엘리베이터타고4층으로 오시면 호텔입구나와요!편의점 이용하실분은 미리 사서 호텔로 가세요~편의점가려면 내리막을 엄청 내려갔다가 올라와야해요!ㅎㅎ 썬베드는 성수기엔 개당 20000원씩 받아요!저녁엔 투숙객들만 대부분 있어서, 따로 받지 않는 거 같았어요! 대구 수성호텔 가격정보 확인하시구요숙박없이 수영장만 이..

가창맛집- 곤지곤지(feat.가성비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구 가창에 있는 한식, 가성비갑인 곤지곤지를 다녀왔어요! 대구 분들이면 여기 한번쯤은 들어보셧을 거 같아요! 제가 갔을 때도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다는.... 가게 부지가 워낙커서 기다리는 공간은 많았어요 다행히 ^^ 곤지곤지는 고불고불길을 따라 가다 보면 간판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거의 숲속이죠? ㅎㅎㅎ 자연친화적인곳이에요! 가게보다 앞에 정원이 훨씬 큰거 같아요~ 그래서 대기하시는분들이 많아도 북적되지 않는 모습입니다. 왼쪽사진보시면 별채로 대기하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커피도 있고, 안이 시원해서 많은분들이 안에 계시더라구요! 지붕이 보이는 곳이 곤지곤지음식점 본채(?)입니다. ㅎㅎ 제 앞에는 15팀 정도가 대기 하구 있었구요!..

대구 가창 카페 - 온더레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름휴가기간동안 고향에 갔다왔는데, 이색적인 카페를 찾아서 다녀왔어요! 온더레일이라는 카페인데요. 주차는 할 공간이 아~~주 많으니, 신경쓰시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다만, 가는 길이 오르막이니 운전조심~ㅎㅎ 요기는 온더레일 뒤에서 보이는 쪽입니다. 아래에 주차하는 터에 뒷 부분 부터 찍었네요 ㅎㅎ 저기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메인 주차장이구요! 왼쪽에 보이는 곳은 그네도 있고, 약간 산속이라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그늘에 있어서 시원하더라구요! 밤에 불켜지면 더 이쁠듯 합니다 ㅎㅎ 1인용 그네도 있고, 2인용 그네도 있습니다 ㅎㅎ 뭔가 여유롭고 힐링 되는 공간이더라구요. 그네가 있는 공간을 지나오면 이렇게 애들이 뛰어 놀 수 있는 1층 공간이 마련되어 ..

구글애드센스 신청부터 계좌등록까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PIN을 받고 등록까지 완료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신청부터 등록까지 대략 3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린 거 같아요...ㅎㅎㅎ 그래도 구글 고시를 마쳤다는 것에 너무 기쁘네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발송은 수익이 5달러이상 & 주소등록까지 완료되어야 발송된다고 합니다. 유튜브,티스토리 등을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구글 애드센스를 가입하셨을 거에요! 1.구글 애드센스 가입 https://www.google.com/adsenseGoogle 애드센스 - 웹사이트에서 수익 창출하기Google 애드센스의 웹사이트 수익 창출 기능을 사용하여 수익을 올려보세요. Google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기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광고의 노출 및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www.google.co.kr..

향남 -쌈오리농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몸 보신을 위해 오리와 함께 하러 가봤습니다. ㅎㅎ 주차공간도 있고, 주변에 주차하기도 쉽더라구요! 생긴지 얼마안되서 깔끔하고, 흑돼지도 판매하구 있었어요. 앞에는 숲세권(?)이라 식사하면서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오리 한마리/반마리 양에 맞게 드실수 있어요! 점심 특선도 따로 있으니 참고하시구용. 기본쌈은 셀프바에서 가능하고, 오후 3시까지 2인이상 점심특선 가능해요! 오리의 효능은 다들 얼추 아시죠? 해독력이 좋은 음식입니다. 오리주물럭2인분이에요! 마늘,쌈장,야채 향남맛집쌈오리농장은 여느 오리집과 다른게 여긴 쌈오리농장이라, 쌈이 아주 많았어요! 어른들이 아주 좋아하실듯! 개인적으로 열무김치가 제일 맛있었어요! 기..

청양정산맛집-중국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양 정산맛집인 중국성을 소개하려해요 ㅎㅎ 비가 왓다가 안왓다가 난리엿네요... 여기 정산에서는 아주 유명한 맛집입니다. 밥시간대에 안가도 늘 손님이 바글바글한 곳이에요 ㅋㅋ 일년에 1번은 이 집에 와서 먹는거같아요!! 뭔가 맛집의 포스가 느껴지지 않나요?ㅋㅋ 주차는 건물바로옆에 아주넓게 있고. 바로앞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가격 나름 착하죠?ㅎㅎㅎㅎ 저흰 늘 그러하듯 짬뽕 짜장면 탕수육을 주문합니다. 탕수육 아주 먹음직스럽겟됴?ㅋㅋㅋㅋ 여기는 아쉽게도 부먹입니다... 맨날가서 찍어먹을게요!라고 하고팟는데 늘깜빡함... 오늘도 깜빡 .ㅋㅋㅋㅋㅋㅋ 무튼 여긴 부먹이라도 좋아요^^ 첨에 먹을땐 양념이 묻어잇어도 아주 바삭하답니다ㅋㅋㅋㅋ 탕수육이..

동탄2 대창,곱창,막창,염통 맛집- 장미남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주가 많은 분들이 휴가 기간인데,비가 지긋지긋하게 옵니다.비가 올땐, 지글지글 익는 삼겹살 소리나, 전이 떠오릅니다 ㅎㅎ오늘은 아가도 친정에 맡기고 먹방을 한번 찍어봤습니다.치팅데이죠! 동탄2 영천동에 위치한 장미남식당입니다.주차는 바로 앞에 하고 들어가봅니다 ㅎㅎ 대창,막창 등 이렇게 장독대에 숙성하는 거 같아요!신기방기 대창,막창 먹으러 왔는 데,가게는 꽃들이 가득 ㅎㅎㅎㅎ신기했고, 분위기가 색달랐네요! 장에 미친 남자들...이라고 해서 장미남 식당입니다.먹어보니 장에 미칠만 하더군요 ㅋㅋㅋ 메뉴판이에요!간단하죠?구이류와 전골 요렇게 두개를 메인으로 판매합니다.처음와봣는데 너무 궁금하자나요?장미남세트를 시켰습니다....2명이서 먹기에 많다고 하셨는데,,..

오산 건어물오브뉴욕- 맥주배달로 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가끔 저녁식사가 안땡기고 맥주가 끌리는 날이 있어요. 주말에 그랫었습니다 ㅋㅋㅋㅋ 배달의 민족을 한참 뒤지다가 먹을만한게 없었던 찰라에 맥주에 건어물을 판매하는데가 있더라구요! 배민에 건어물 오브 뉴욕이라고 치면 나온답니다 ㅎ 메뉴는 대략 이렇구요. 맥주 카스1000cc에 7000원이고 12000원이상배달가능합니다. 통통한 노가리와 바삭한 쥐포를 주문했어요. 리뷰이벤트로 옛날과자6종을 받았어요! 햇고추장 기본제공 시골김 쨔쟌 리뷰이벤트로 받은거에요 ㅎㅎ 어릴때 많이 먹엇죠? 구워먹어야 제맛 꾀돌이 너무 좋아햇엇는데 ㅋㅋㅋ 수업시간에 한주먹씩..ㅋㅋ 누네띠네 쫀듸기 밀가루맛이 살짝나면서 달달하쥬 ㅋㅋ 맥주맛 사탕 이 사탕 ..

동탄중식당,가족모임,회식장소 - 동탄 몽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날씨가 너무 좋았죠? 동탄에 있는 중식당 몽연을 다녀왔어요! 위치는 동탄 북광장쪽에 위치해 있고, 주차는 몽연 바로앞에 공영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지하주차장도 있긴 하더라구요! 창문으로 날씨 좋은게 보이네요! 하늘이 너무 파랗고 예쁘더라구요 오늘!!ㅎㅎ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여기가 바로앞 공영주차장! 주차편해서 좋더라구요! 뭔가 고급진 레스토랑 느낌입니다. 일반 중국집이 아니라, 정말 중식당 느낌이라 약간 힐링되네요. 마시는 차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에요~ㅎㅎ 가게 분위기 굉장히 깔끔하쥬?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이나 회식에도 좋을 거 같아요! 가게 내부가 맘에 드는 인테리어라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찍어봤네..

간장게장맛집- 진구네간장게장오산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장게장 무인판매점이 있다는 거 혹시 아시나요? ㅎㅎ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간장게장 무인판매점이라니. 정말 세상이 많이 바뀌고 있다는 걸 몸소 느낍니다.ㅋㅋㅋ 제가 잘 몰랐던건가... 오산 우먼필 산부인과 옆에 위치하고 있구요! 24시간 무인판매점입니다 ㅋㅋㅋㅋ 맘대로 들어가셔서 구경해보셔도 됨. 간장게장 3kg에 29000원입니다. 무튼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ㅋ 간장게장들이 요렇게 전시되어 있어요 ㅋㅋㅋㅋㅋ 수입산 간장게장,국내산 간장게장, 양년게장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후에 갔는 데, 이미 많이들 사가신거 같아요 ! 배달 시켜먹느니, 이렇게 3kg에 저렴하게 사서 드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원하는 간장게장을 골라서 시작하기..

오산-덕성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주말에 날씨가 쌀쌀하고 우중충해서 집에 쭉 있었네요 ㅎㅎ 덕성족발이라고 오산에만 있네요! 체인점인줄 알았더니..ㅎㅎ 아주 오랜만에 여기 주문해봤어요! 간장달인이 직접삶는 덕성족발 ㅎㅎㅎ 정말 오랜만에 이집에서 배달 시켰어요 ㅋㅋㅋ 양이 조금 들어있긴 하지만, 정말 맛있는 무말랭이!ㅎㅎ 양파 짱아찌에요~ 저는 양파보다 저기 고추를 더 좋아합니다. ㅋㅋㅋ 짭쫄하고 매콤하니 맛있어용 족발보다는 밥에 잘 어울릴 깻잎 ㅋㅋ 밥에 싸먹었네요 ㅋㅋ 마늘과 새우젓 새우젓은 다른데 비해서 농도가 아주 진합니다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쌈장에 많이 찍어 먹는 편인데 , 여기 새우젓은 잘 찍어먹어용 ㅋㅋ 와이프가 극찬하던 ..

동탄-덕꾼오리바베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치킨,피자,족발을 주로 배달음식으로 많이 시키는데 , 가끔 걔네들이 지겹고 오리가 땡길 때가 있어요! ㅋㅋ 동탄에 있는 덕꾼오리바베큐집인데요. 센트럴파크 주변에 있으니, 직접가서 드셔도 좋을 듯 합니다. 덕꾼 오리바베큐 ㅋㅋㅋ 봉다리가 너무 귀욥네요 ㅋㅋ 오리,삼겹,모듬(오리+삼겹)이 주 메뉴에요~ 모듬(오리+삼겹)은 좀 찾기 어려운 메뉴인데, 요렇게 땡기실 때가 잇죠? 배달로 시켜 드셔보세요 ㅎㅎ 특이하게 접시 까지 있습니다.ㅋㅋㅋ 접시주는 곳은 처음 접햇네요! 소스가 3개나 있습니다. 땅콩겨자, 머스타드,데리야끼 적혀있는 글씨가 귀엽군요! 요렇게 해서 오리 s 주문입니다. 딸내미의 귀여운 손가락은 옵션 ㅋㅋㅋ 구운떡,오리,쌈무,각종 소..

오산피자배달- 피자파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오산 궐동에 있는 "피자파는집"에서 테이크아웃을 해왔어요! 밤에 갑자기 치킨이랑 피자가 급땡겨서 갔다는 ㅎㅎㅎㅎㅎ 요기가 피자파는 집 정문입니다. 갑자기 땡겨서 간터라, 이미 날이 어두워졌어요! ㅋㅋ 어둑어둑. 원산지 표시입니다. 가게 입구 바로 옆편에 대문짝만하게 붙어 있습니다. 대부분이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어서 찍어 왔어요! ㅋㅋㅋㅋ 미리 예약하고 간 터라, 금방 음식을 받아 올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각종 소스들입니다. ㅋㅋㅋㅋ 어마어마하쥬? ㅋㅋㅋㅋㅋ 치킨에 뿌리는 순한맛 양념소스,매운맛 양념소스 피자용 머스타드소스, 파만산치즈,핫소스 단골이 됐으면 좋겠다. 사실 찾아주신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해요. ..

푸라닭치킨 후기 (PURADA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주말엔 친구네 집에 다녀왔습니다. 술을 어마어마하게 먹엇..... 친구덕에 푸라닥치킨을 이제서야 처음 먹어봅니다 ㅋㅋㅋ 뭔가 시그니쳐 느낌이 확 나더라구요. 백 같았습니다 ㅋㅋㅋㅋ 검정색에 깔끔한 금색 표기. 가방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특이하게 단무지 스런 무 더라구용? 무 포장지도 너무 이쁘네요 ㅋㅋㅋㅋ 노랑머리 ㅋㅋㅋ 뭔가 이쁨이쁨 오늘의 메뉴는 블랙알리오 치킨입니다 맛잇겟쥬? 양념이 아주 진하게 베어 있었어요. 마늘은 엄청 바삭하더라구요. 온기가 있어서 눅눅할줄 알앗지만 바삭함 저 양념 엄청 맵더라구요 ㅋㅋㅋ 생각없이 햝아먹엇다가 겁나매움...고추?와사비느..

동탄역치맥 -통파이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요즘 밤에는 아주 선선해서 야외에서 맥주한잔 먹고 싶을때가 있죠? 얼마전에 간단히 맥주한잔하러 동탄역근처에 위치한 통파이브를 다녀왔어요!! 알고 봤더니 통파이브가 체인점이었군요!! 간단하게 먹을 생각이엇어서 사진이 별로 없어요 ㅜ ㅜ 동탄앨리스빌 바로 옆으로 길하나만 건너면 통파이브가 보입니다. 가게가 아주 깔끔햇어요. 그래도 저희는 밖에서 먹고 싶어서 자리를 밖으로 잡았답니다 ㅋㅋㅋㅋ 세트메뉴가 4개있더라구욤 적힌 메뉴만 봐도 양이 아주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 배가 많이 고픈 상태가 아니라서 순살블랙페퍼치킨에 맥주하나씩 주문했어요!! 맥주가다양하고 이름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활력맥주.박력맥주.페일에일.사랑해.크로넨버그블랑 생맥..

동탄 돈까스집 -경양카츠 동탄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에서 한창 경양카츠가 인기였는데 알고보니 동탄에도 생겼더라구요! 우선 경양카츠 동탄점 주차는 삼현빌딩내부에 주차하셔도 되고 자리가 없으면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셔도 무료에요! 워낙 웨이팅이 있다고 들어서 저희는 오픈 시간 맞춰 갔더니 내부에 주차도 가능했고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했어요 입구부터 가게가 너무 이쁘네요. 경양카츠 지역별 체인점마다 모두 같은 인테리어던데 너무 센스있는 것 같아요 들어가기 전부터 감성돋고요 동탄 돈가스 맛집 경양카츠 동탄점 내부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센스있는 인테리어에 두번 놀랍니다 오픈시간 맞춰왔음에도 바로 손님이 가득차서 풀샷을 찍을 순 없었지만 이렇게만 보아도 이쁨이 느껴지지요? 동탄 데이트 장소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경양카츠 ..

아기 원목주방놀이- 피에스타 네오 솔직후기 & 조립 꿀팁 (스칸디, 모던블랙과 고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구매한 피에스타 네오 후기올립니다. 한참 고민 끝에 구매했었어요! 오랜 고민 끝에 구매한 첫 원목주방놀이는 바로 피에스타 네오 화이트 색상이에요 주문하고 이틀뒤에 바로 도착했어요! 이렇게 박스 2개로 나눠 옵니다 간혹 두개가 같은날 안오고 따로 오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겁내 무겁습니다..ㅋㅋ 포장이 엄청 꼼꼼하고 신경쓴게 보여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요ㅎㅎ 중간중간 상처나 흠집이 많다는 후기가 많아서 조립전에 한번 싹 훑어봤어요 다행이 큰 상처는 없지만 원목 특성상 작은 흡집들이 있긴 하더라구요ㅠㅠ 하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라 넘어갑니다 나사가 엄청나게 많아요 2시간 반에 걸려서 조립을 완료했습니다 ㅎㄷㄷ 완성!! 이리보고 ..

토들러카시트추천 - 순성 듀클 브릭(개봉기,선바이져,착용기,사용방법,장점단점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이든베베에서 아동돌봄쿠폰으로 구매한 토들러카시트 순성 듀클 브릭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카시트를 순성 듀클 브릭으로 구매하면서 후기를 꼭 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왜냐하면 나온지 한달밖에 안된 신상 카시트라 온라인 상에 후기가 체험단후기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직접 사고 직접 사용한 후기를 써야 사람들이 더 신뢰를 하겠구나 생각했죠. 오산동탄 이든베베에서 가서 보고 주문했어요! 엄청 커다란 박스로 도착한 순성듀클브릭입니당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어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차콜색상이에요 색상만 보면 블랙을 사고팠는데 때가 탈것 같아서 차콜로 구매했어요! 카시트와 선바이져 그리고 카시트 가운데에 컵홀더까지 총 구성이에요 검사필 스티커 확인! 문제발생시 AS받기 ..

충남아산 - 신정호카페 웜사이트 브런치레스토랑&베이커리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남아산에 위치한 신정호카페 웜사이트를 소개해요. 충남 아산에 신정호카페가 유명하더라구요. 그날 다녀온 브런치레스토랑 겸 베이커리카페 포스팅입니다. 충남 아산 신정호에 정말 많은 카페와 레스토랑들이 있어요 나름 천안, 아산, 예산, 홍성 이 근방의 핫플이랄까요? 그 중에서 이 날 찾은 곳은 웜사이트온양! 대형 브런치레스토랑 겸 베이커리카페라서 주차장이 엄청 넓고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잘 꾸며진 공간입니다. 이제 들어가 봅니다 웜사이트 온양은 2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웜사이트 이용방법 참고하시구요 요새 신정호안에서도 꽤나 핫한 곳이라 주말 붐비는 시간대에 가면 웨이팅이 있을것 같아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맛있는 빵들이 많네요. 진짜 다 맛있게 생겼어요 잠..

오산초밥맛집- 스시k(스시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오산 수청동에 위치한 스시k(스시케이)를 다녀왔어요! 오산대역이랑 가까워서 교통이 편리한거 같아요~ㅎㅎ 요즘 오산대역 주변으로는 이 동네가 핫합니다. 거리에 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초밥집에 이렇게 수조가 보이는 곳은 좀 드물죠?ㅎㅎㅎ 신선하겠구나!라는 느낌을 많이 받고 들어갑니다. 내부인데요. 가게는 아담한데, 층고가 매우 높아서 널찍한 느낌이 들고 초밥집 다운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흰 스시케이초밥2인세트와 왕새우튀김(5pcs),새우 튀김을 주문했어요! 기본 셋팅이구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와사비. 1인당 1개씩 죽이 나오는 데, 저 죽이 맛있는 지 딸내미가 두개나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간이 ..

동탄 호수공원 동탄 뷰 맛집(대구근대골목단팥빵) [내부링크]

한동안 코로나와 더위 여파로 안 가다가오랜만에 근처에서 밥 먹고동탄호수공원 산책 나왔어요!퇴근하고 어둑해지기 전 7시쯤이라아직 날이 밝아요! 레이크 꼬모 상가 쪽으로 가봤어요. 여기는 동탄 호수공원 자주 가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동탄 테라로사 커피 바로 앞인데요!저번에 한번 테라로사 포스팅한 적 있는데여전히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진 않았어요 정말 동탄 호수공원은 아기랑 가기 좋은 곳이에요상가도 잘 되어 있고요c오늘의 목적은 사실 여기입니다!근대골목 단팥빵!! 테라로사 바로 옆 옆에 위치해있어요주변에 자꾸 맛있는 게 생기니 너무 좋네요 근대골목 단팥빵 동탄 레이크꼬모점저는 잘 몰랐는데대구에서 유명해져서 곳곳에 체인점으로들어오고 있는 빵집이래요 1985년에 생긴 거라니 대단쓰..c..

오산-대원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집에서 중국집 배달을 시켜보았네요 ㅎㅎ 제가 시킨곳은 오산 대원각입니다! 배달의 민족에 보이는 메뉴는 밑에 사진과 같아요 ~ 저흰 탕수육+짜장면+짬뽕을 주문 했어요! 곱빼기로 1000원만 추가하면 되서, 짜장,짬뽕 둘다 곱빼기로 ㄱㄱ 양이 아주 어마무시합니다 1000원의 위력이란? ㅋㅋㅋ 짬뽕입니당 ㅋㅋ 짬뽕곱배기는 면이 따로 와요. 아주 배가 터져나가는 줄 알았어요. 걸죽하지않고 깔끔하면서 매운맛입니다. 어제 약주했으면 오늘 정말 해장 제대로 할뻔했어요 ㅋㅋㅋ 콩나물도 들어 있어서 더 시원합니다. 짬뽕.짜장면 짜장면은 면이 담겨져 나와요. 짜장면 건데기를 많이 다져났어요. 그래서 면먹을떄도 고기나 양파등이 흡수된답니당 ㅎㅎ 양 깡패고 약간 ..

기흥 리빙파워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다녀온 기흥 리빙파워센터 후기에요 ㅎㅎ 겉보기에는 투박한(?) 모습인데 정말 가족 나들이코스로 가기 좋은 곳이더라구요 기흥 리빙파워센터 바로 앞이 이케아에요 리빙파워센터 안에서 찍은 이케아랍니다ㅎㅎ 층별 안내도 참고하세요! 각 층마다 볼거리들이 있어요 저희 가족은 대충 층별로 전부 돌고 나왔는데 한 3시간 걸리는 것 같아요 (빠르게 본다는 가정하에) 대략적으로 크게 둘러보면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지하3층 키즈엔터테인먼트, 팻샵, 푸드코트 지하2층 한샘, 에몬스, 리바트, 일룸 지하1층 삼성디지털프라자, 까사미아, 시몬스 1층 마켓브이, 뷰티센터 2층 패션, 이벤트홀, 리빙스토어, 야외공원 3층 푸드, 카페 4층 메가박스, 아트뮤지엄 주차장은 지하3층부터 1층까지 완비되..

오산해물찜맛집 - 어도해물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불금인만큼 오랜만에 집에서 해물찜에 소주한잔했어요!ㅎㅎ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한 곳인데, 여기 찐 가성비 최고입니다! 대표메뉴는 어도해물찜,어도아구찜이 있어요! 저희는 어도해물찜 小자로 주문했습니다. 양이 어마해보이죠?ㅎㅎㅎ 왜 두개냐고요? 어도해물찜은 이렇게 두개로 나눠서 옵니다. 이게 소자라니...ㄷㄷㄷ 오징어+대구목살+새우+게+소라+알+미더덕+아구+곤이 요런 조합으로 들어 있어요! 곤이가 정말 많았어요 ㅋㅋㅋ 오징어가 아주 실하죠 ?ㅎㅎ 알도 크고 대구도 살이 많습니다 ㅎㅎ 양념도 적당히 매콤하니 술안주로 딱이네요! 콩나물도 쳐지지 않고 살아 있어요!사각사각! 요건 이벤트로 받은 주먹밥! 주먹밥이 해물찜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김치도 맛있었고, 최고!..

수원 분위기 좋은 파스타 집 - 셰프스위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인스타에서 입소문 타고있는 수원파스타맛집 셰프스위트를 다녀왔어요! 화성행궁 바로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셰프스위트 주차장은 따로 없고 어제 포스팅한 카페와 마찬가지로 화성행궁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화성행궁 주차장에서 걸어서 5분도 안걸려요 괜히 다른 유료주차장 가서 비싼돈 내지 말고 화성행궁으로 가세요 ㅎㅎ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갬성! 요새 뜨는 행궁동데이트 장소, 수원파스타맛집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가득가득 하더라구요 (와이프가 사진을 더 잘 찍기 때문에 가끔씩 출현합니다 ㅋㅋㅋ) 대리석과 화이트톤 인테리어라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을 줍니다 내부에 좌석이 꽤 많았는데 오후 6시쯤 되니 가득 찼어요 무엇보다 좋았던점이 바로 오픈키친! 바로 ..

화성행궁카페 - 보너스커피컴퍼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주말에 수원 화성행궁 다녀왔어요 경기도로 이사오고 한창 자주 갔었는데 거의 1년만에 가봤네요 오랜만에 갔더니 수원화성행궁 주변에 이쁜카페들이 정말 많이 생겼더라구요. 보너스커피컴퍼니 주차장은 따로 없고 저희는 화성행궁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왔어요! 화성행궁 근처 식당이나 카페들은 대부분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하는데 비교했을때 화성행궁 주차장을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저렴하더라구요! 3시간에 2천원이고 10분당 200원 추가돼요 화성행궁카페 보너스커피컴퍼니는 수원 장안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요 그래서 뷰도 좋고 걸어서 산책하기도 너무 좋아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감성돋는 인테리어가 눈에 확 들어와요 남자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것 같은데 ..

오산칼국수맛집- 한가네해물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오산에 있는 한가네 해물칼국수를 방문했어요 ^^ 한가네해물칼국수집으로 들어가볼까요? ㅎㅎ 한가네해물칼국수는 생물조개만 사용한답니다.!! 그래서 더 싱싱한가봐요! 월요일은 둘째,넷째 휴무이고, 오픈시간은 11시에요! 전 11시 조금 넘어서 갔는 데도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평일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 모두 좌식에 테이블이고, 고추장,간장,와사비 등이 셋팅되어 있어요 ^^ 메뉴판입니당! 맛집답게 하나만 팝니다 ㅋㅋㅋ 해물칼국수 1인 10,000원!! 추가로 바지락 3000원/소라(3미) 5000원 등 사이드 메뉴로 시킬 수 있어요! 저흰 해물칼국수2인 + 오징어1추가+소라3미 추가 했어요! 해물칼국수는 아시다시피 끓일..

보랄전동마사지건 BR-999F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요즘 전동마사지건 구매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예전에 연예인분들이 많이 쓰는게 TV에 나오면서부터 유명해진거 같아요. 저도 근육이 잘뭉치고 자주 뻐근해서 기다리다기다리다 카톡딜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ㅋㅋ 아주 싸게 구매한거 같아서 더 기분이 좋군요! 요즘 카카톡쇼핑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카톡딜 하다보면 예전에 위메프,쿠팡 등 에서 싼 가격보고 많이 쇼핑한 기억이 다시 떠오르게 됩니다 ㅋㅋㅋ 카톡딜은 2명이 모여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인과 함께 구매하시거나 딜을 요청하고 누가 참여해야 구매가 가능하죠! 저는 회사선배와 같이 샀어요! ㅋㅋ 무려 5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말이죠! 택배가 왔습니다. 뭔가 있어보이쥬 ?ㅋㅋㅋ 옆면에는 간략하게 ..

단양맛집- 사랑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예전에 충북 단양으로 여행을 갔다 왔었어요. 진짜 찐맛집인데 위치가 좀 애매해서 많이들 모르시는 것 같아요ㅠㅠ 위치 참고하시구용! 주차는 가게 앞쪽으로 공간이 많아요 우리동네 사랑방️ 이름부터 포근포근 맛집스멜이 나요 입구 들어서자마자 놀란게 인테리어에요 사장님 감성이 느껴지는 조명과 곳곳에 소품들이 눈에 띄어요 이렇게 스위치에도 섬세하게 신경쓰셨답니당ㅎㅎ 전체적으로 감성과 무드가 있는 곳이라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 커플 다양하게 오시기 좋은 곳 같아요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동네에 요런데 있으면 맨날 올듯.. 100명이 1번 먹는 음식보다 1명이 100번 먹는 음식을 만들고 싶다! 단양맛집 사랑방은 사장님의 음식에 대한 철학과 신념이 느껴졌어요! ..

화성동탄카페- 어반리s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기는 집에서 가까워서 원래 자주 다니던 카페인데 코로나 사태 이후로 거의 4개월 만에 다녀왔어용 그동안 아기들이 좋아하는 커다란 어항들도 생기고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입구부터 화려합니당ㅋㅋ 여기서부터 인증샷 찍고 들어가시는 분들 많아요 동탄카페 어반리st는 제가 가본 실내 대형베이커리 중에 가장 큰 규모의 카페에요 이렇게 커다랗고 넓어서 거의 아이들이 뛰어다닐 정도에요ㅎㅎ 1층에 5개의 ZONE으로 나누어져 있고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이렇게 한쪽으로 야외공간도 작게 있어서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더라구용 울집 아기도 여기 나가서 비누방울 불고 놀았어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2층은 노키즈존입니당 한번도 2층에 올라가본 적은 없지만 1층도 워낙 규모가 커서 사람이 바글..

향남 - 더포레 카페 [내부링크]

경기도 화성 향남에 새로 생긴 카페 더포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이자, 숲속 소풍, 캠핑, 글램핑 느낌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초록초록 자연친환경적인 카페에요! 바로 앞에 주차장이 엄청 크게 있기 때문에 주차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현재는 가오픈 중이고 6월 15일 정식오픈이라는데 다들 어떻게 알고 오신건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바로 경기도, 서울근교 핫플이 될 것 같네요 카페 더포레의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이 킨포크가든 우드캐빈인데요 예약은 현장예약만 가능하며 2시간씩 이용가능하대요 킨포크가든 우드캐빈 가격은 2인용 3만원 4인용 5만원 6인용 7만원 8인용 10만원 이라고 적혀있네요!! 초록초록한 숲속 우드캐빈 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나무로 된 작은 텐트느낌이에..

오산 중국집맛집,오산대역맛집- 짬뽕지존 [내부링크]

일요일에 날씨가 너무 좋았죠? 주말에 다녀온 오산중국집맛집 짬뽕지존을 소개합니다 ㅎㅎ 오산대역에서 걸어갈 정도에 위치해있고, 요즘 세교 요 쪽이 뜨고 있는 추세입니다. ㅎㅎ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아주 널찍합니다.!! 하지만 손님이 어마무시하게 많다는 것! ㅋㅋ 오전 11시에 갔는데도 한자리 빼고 빼곡히 차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당 ㅎㅎㅎ 지옥짬뽕은 절대 매우니 매운걸 어마어마하게 좋아하시는 분만! 저흰 짬뽕이랑 짬짜면,탕수육,만두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오산짬뽕지존은 단무지와 물이 포장되어 있어요! 원하시는 대로 단무지와 물을 가져다 먹을 수 있습니다. 아주 깔끔하죠? 여성분들이 오시면 이렇게 머리끈도 준비해주신답니다 ㅎㅎ 머리가 국물에 닿을 수도 있으..

대구팔공산맛집-가원식당(feat.팔공산케이블카.플라잉소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주말에는 대구를 다녀왓어요. ㅎㅎ대구팔공산 아시나요?대구분들은 모르는분들이 없을거에요!팔공산 케이블 카를 타 봤답니당~ 대표사진 삭제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으로 가봅니당~ 대표사진 삭제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대구 핫플인가봐요!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대표사진 삭제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요게 플라잉 소바라는 건데, 양이 어마어마하고비쥬얼 짱이죠? ㅋㅋㅋㅋ첨보는 비쥬얼이었어요!!가원식당 예약을 해놓은 터라, 인당 1개씩은 못먹겠고, 맛이라도 봐야겠다싶어서하나만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대표사진 삭제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모밀이 공중에 떠있는거 같이 보여서 플라잉소바라고 하나봐요!맛도 괜찮고 양이 어마무시해서 엄청 만족하고 왔답니당!팔공산 전경을 만끽하고 케이블카를 타고 다시 내려..

오산 궐동흑마늘 해신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얼마전에 다녀온 오산삼계탕,오산해신탕 맛집 흑마늘해신탕집을 소개해요 ^^ 주차장은 널찍하고! 영업시간은 오후5시부터 오후10시반 까지 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에요. 귀여운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주메뉴는 해신탕이고 대/중/소 주문할 수 있어요. 친구랑 저는 각각1뚝배기할라고 뚝배기 해신탕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찬입니다. 다른 것도 맛있지만, 계란말이가 예술입니다. 날치 알인가? 그게 들어 있는 거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먹었던 계란말이 중 젤 맛있는듯.! 흑마늘과 삼도 건강을 위해 한입씩 먹어주고! 궐동흑마늘 해신탕의 메인. 기다리던 해신탕이 나왔습니다! 주문 이후 바로 만들어지는 거라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린다고 합니다. 자세히보면 밑에 불이 켜져 있는 데, 밥 ..

오산-맑음터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지난 평일에 오산맑음터공원을 다녀왔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맑음터공원 주차는 공영주차장이 몇군데있고 여기저기 주차할곳이 많으니 주차걱정은 ㄴㄴ 자전거대여소에요. 자전거대여는 무료니 참고하시구여^^ 오전9시부터 오후5시까지에요. 평일엔 이 시간에 갈일이 없어서 ㅜ ㅜ 3시간동안 이용할수잇어요. 에코리움도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듯!! 맑음터공원앞에는 오산천산책로도 있습니다. 자전거.산책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에코리움을 지나 길따라 올라가면 농구장이 보이고 바람개비가 많이 있네요. 산책하고 바람쐬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무엇보다 평일엔 사람이 없어서 요즘 같을때 더좋쥬? 공작.토끼.다람쥐 등 동물들도 꽤 있어요! 무엇보다 입장료같은게 없어서 좋습니다. ..

LG 홈브루 후기 수제맥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징어나무입니다.오늘은 친구놈과 함께LG홈브루로 만든 맥주를 흡입해봤습니다 ㅋㅋ친구놈이 이걸 샀더라고요...ㄷㄷㄷ (저희옆동삽니다..ㅋㅋ)2주정도 지난뒤에야 수제맥주가 완성되어서리뷰하러 출동했습니다 ! ㅋㅋㅋㅋ 요거에요 요거 ㅎㅎㅎㅎㅎ사진으로는 좀 작아 보이는데,생각보다 엄청 큽니다~!!!디자인이 깔끔하니 잘 떨어진 거 같아요.얘가 이걸 어떻게 관리하지?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는데.... 위생관리 등 케어서비스가 있으니,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LG홈브루는 처음에 구매하시면LG기사분께서 오셔서 모든 걸 설명해주시고 셋팅까지 해주시니,블로그에서 여기저기 찾아보지 않아도쉽게 하실수 있을 거에요!경제적 여유가 있고, 맥주를 사랑하신다면,걱정없이 구매하시면 되겠네요! 스마트폰..

동탄고기맛집- 동타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비가 오더니 오후엔 날씨가 선선하고 좋네요! 비오는날엔 뭔가요? 소주에 삼겹살이죠 ?ㅎㅎㅎ 동탄에 위치한 '동타안'고깃집을 갔다왔어요! 지역화폐도 가능하구요~매장이 생긴지 얼마 안되서 정말 고깃집이 맞나 싶을 정도로 깔끔했어요! 오픈시간은 오후4시~마감은 1시!! 매장이 전반적으로 엄청 깔끔하고 ...! 레스토랑 음식 팔아도 될 정도의 분위기. 야외에서도 드실수도 있어요! 고깃집에서 잘 볼 수 없는 술들이? 잭콕,깔루아밀크 등이 팔아요! ㅋㅋㅋ 예전에 깔루아밀크는 집에 두고 자주 먹었었는뎅 ㅎ 메뉴판보면 보이시겠지만, 우대갈비는 처음 들어봤어요! 우대갈비 2인분 + 삼겹살 2인분+김치찌개 를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셀프바에요. 셀프바 너무 깔끔..

오산장어맛집 - 하늘풍천민물장어 [내부링크]

평택에 있는 하늘풍천민물장어를 다녀왔어요! 사실 오산과 평택 경계에 있어서 대부분 오산인줄 알아요~ 주소는 평택이란 것~ 들어가봅니다! 초입입니다. 앞에는 주차할 곳이 꽤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듯 합니다. 왼쪽은 꼼장어,오른쪽은 장어들 여기서 꼼장어는 못먹어봤지만, 장어는 매우 만족하구 왔네요 ㅎㅎ 요렇게 전복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오산 하늘풍천민물장어는 메인은 장어지만, 메뉴가 장어만 있는 게 아니라 좀 더 다양했어요! 채소들은 모두 셀프바에서 맘껏 이용가능하십니다! 전 명이나물을 너무 좋아해요. (명이가 비쌉니다 ㅜㅋㅋ) 여긴 무한리필이라 맘껏 먹었어요 ^^ 요렇게 원하는 놈을 골라서 가져가시면 됩니다. 왼쪽에 장어가 있고, 오른쪽엔 양념갈비,갈비살 등이 배치..

오산-오뎅바 정겨운집 [내부링크]

오산오뎅바 정겨운집 몇일전에 오산 운암에 있는 정겨운 집을 다녀왔어요! 제가 개인적으로 요런 분위기. 또는 포장마차 분위기를 되게 좋아하는 데, 가게이름부터 정겨운집입니다 ㅋㅋㅋ 분위기도 매우 정겹더라고요! 요렇게 노란 조명이 좋아요! 눈도 안아프고 따뜻한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ㅎㅎ 사실 오뎅바는 겨울이 더 분위기나쥬? 정겨운집 영업시간 오산오뎅바 정겨운집의 영업시간은 18:00~02:00에요. 단, 일요일은 쉽니다! 오색전사용 가능해요~ "오뎅 그리고 정종" 가게 내부에 포스트잇에 글이 엄청 적혀 있어요! 정감가는 벽이네요 ㅎㅎㅎ 오뎅은 부산오뎅 샤브뎅 유부주머니 요런 것들이 있고, 가끔 때에 따라서 종류가 바뀌기도 한답니당 ㅋㅋ 원래 사장님이 소주는 아예 판매를 안하셨는데, 요즘엔 ..

오산-처갓집양념치킨 [내부링크]

딸내미가 초저녁부터 징징대더니 졸렷나봅니다 ㅋㅋㅋㅋ 일찍 잠들어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오산처갓집양념치킨 친구놈집에서 홈브루로 만든 맥주를 좀 받아왔습니당 ㅋㅋㅋㅋㅋ 페일에일이고 아메리칸스타일의 맥주와 함께 치킨을.. 캬~!! 오랜만에 치킨을 시켜먹네요 ㅎㅎ 처갓집양념치킨의 후라이드치킨+슈프림양념치킨 전 갠적으로 양념이 가득한 치킨을 별로 좋아하지않아요...ㅋㅋㅋㅋㅋ 와이프가 다먹엇어요 ㅋㅋㅋㅋ 전 1도 안먹음.. 맛은 양념치킨에 달달한 마요네즈를 뿌린 느낌이라고 합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할거라네요.. c 처갓집 후라이드치킨 전 후라이드치킨을...ㅋㅋ 딱 맛별로 반반 나눠먹엇네용 후라이드치킨 여기 맛잇어요!! 전혀 안느끼하고 기름지지않고 깔끔한 맛!!!ㅋㅋㅋ 맥..

화성(동탄)-장모님순대국 [내부링크]

오늘은 석우동에 있는 화성순대국맛집 장모님순대국을 다녀왔어요~! 석우동맛집이라고 불린 만한 곳이 맞더라구요. 비린내 없이 깔끔한 맛이었어요! 장모님 순대국 매장 정면입니다. 보통 저렇게 얼굴이 나와 있으면 자부심은 물론, 맛집인걸 뜻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왼쪽에는 메뉴판이 보이고, 치즈불닭도 판다고 하네요 ㅎㅎㅎ 저건 못먹어봐서 잘모르겠어요; 좀 특이하죵?순대국집에서 치즈불닭 ㅋㅋ 일단 순대국 가격도 좋고 전체적으로 저렴해보여요. 반찬은 셀프에요~ 제가 12시에 갔는 데도 손님이 많았습니다. 김치,무채,깍두기 진심 다 맛있었어요. 아주 살~~짝 달아서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맛입니다.! 요건 아시죵? ㅎㅎ 순대국에 넣어먹으면 맛이 1.5배 좋아집니당! 저희는 모듬순대와 순..

동탄카페- 커피팩토리508 [내부링크]

동탄에 신리천이라고 아시나요~? 대부분 동탄역이나, 동탄 호수공원으로 많이들 찾아 다니시는데요, 신리천 주위에 커피팩토리508에 가봤어요~ 신리천도 아주 예쁘고 산책하기 좋아요! 한번 놀러가보세요~ 커피팩토리508은 바리스타학원으로 유명해요. 원두도 납품하고 판매하고 교육에 창업까지!! 카페 중에서도 커피 맛으로 으뜸일 거 같습니다! 신리천 카페거리 근처에는 차가 좀 많은 편인데, 초보분들은 조심하시구요 ㅎㅎ;; 이 카페에는 반전이 있었습니다. 입구는 뭔가 진짜 카페공장같은 느낌이 가득한데... 기다려보세요 ㅎㅎ 신리천카페 커피팩토리508 들어가보자구요~ 일단 커피 종류부터 장난아니죠?? 바리스타교육까지 하는 카페답습니다 ! 케냐.에티오피아.콜롬비아.브라질.과테말라.코스타리카... ..

세교치킨,오산치킨 - 바른치킨 [내부링크]

이웃님들 감기 조심 하세요!! 오늘은 오산 세마역뒷편에 위치한 바른치킨오산세교신도시점을 방문해서포장 해 왔어요 ^^ 쪼기 뒤에 보이는 길쭉한 건물이 세마역이에요~ 전용유 한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고 기름교체!기름이 아주 깔끔 하겠쥬?기름이 깔끔하면 튀김도 아주 맛있기 나름입니다.정말 바른 치킨이군요! 바른치킨 오산세교신도시점 메뉴판입니다.가게에서 술과 함께 할 안주가 너무 많군요 ㅋㅋㅋ술먹고 싶게.....(술은 집에서~ㅎㅎ) 아쉬움을 뒤로하고 포장하기로 합니다 ㅋㅋㅋㅋ방문포장하면 2000원이 세이브 되니 참고하시구용! 후추치킨이 신메뉴라 후추치킨을 도전해봤어요 ㅎㅎㅎ모듬감자도 더불어~카사바는 써비스! 바른치킨은 이렇게몇번째 튀긴 치킨인지 투명하게 제공합니다.너무 믿음직스럽죠?요놈이 오늘 1..

동탄반찬배달,오산반찬배달- 일출찬 [내부링크]

일출찬 (http://cafe.daum.net/thesunupchan)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오늘은 병점,동탄,세교,오산 지역에 반찬배달이 되는 일출찬(thesunupchan) 업체에 배달을 한번 시켜봤어요! 가정식 반찬식품을 아침(새벽)에 배달 받아서 그 날 반찬으로 먹는거에요 ^^ 아침에 일어나서, 문 앞에 나가보니 요렇게 배달이 와 있었어요! 사용 후 가방에 아이스팩을 그대로 넣고 현관에 두면 업체에서 수거해 갑니다. 편하죠?ㅎㅎ 5월의 식단표 및 가격표입니다. 꽤 저렴하죠? 오늘의 음식은 바로! 부대찌개.새우튀김카레소스.메추리알꽃맛살샐러드. 생야채겉절이.간장진미채무침 +샐러드 이에요~ 반찬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 요렇게 남색가방엔 샐러드가 들어 있었고, 초록색가방엔 반찬,국 들..

동탄막국수.동탄맛집-봉평진메밀막국수 본점(feat.개운.몸에 좋은 맛) [내부링크]

비가 그치고 날씨가 약간 쌀쌀해졌네요. 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친구랑 아가와 함께 막국수집을 찾았어요! 봉평메밀진막국수가게는 동탄에서 12년동안 한자리에서 영업중이라고 합니다. 동탄에서12년이면 거의 뭐 태초부터 운영한 가게라고 생각하면 될둣하네요 ㅋㅋㅋ 동탄 막국수 가게 초입입니다 주차는 앞에 10대정도 할 수있게 있는 거같아요.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되요. 동탄 막국수 봉편진메밀막국수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까지입니다. 메뉴판이에요. 막국수가 9000원이에요. 저흰 막국수.비빔막국수.만두를 시켯어요 ㅎㅎ 매장내부에요. 통창으로 된 단체모임 공간이 따로 있어서 단체예약도 유용할거같아요^^ 가게는 전체적으로 널찍했어요 식초.겨자.설탕 ..

동탄조개맛집,동탄1 택이네 조개전골(feat.가성비갑,맛있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징어나무입니다. 비가 많이 내렸죠? 아래 지방에는 많이 온거 같고 윗지방은 한번 많이 오다가 마는 느낌이었어요! 농사짓는 분들은 간만에 시원한 비소식이 반가웠겠네요^^ 오늘은 동탄1 반송동에 있는 택이네 조개전골 집을 다녀왔어요! 동탄맛집!택이네 조개전골! 동탄회식장소로도 좋을 거 같고, 조개에 소주한잔 하고 싶으실때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 택이네동탄점 조개전골 초입입니다. 입구에 이렇게 신선한 해산물들이 가득있네요! 낙지도있고 전복도 있고 조개 등 엄청 많네요 ㅎㅎ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10시이니 참고하시구요. 추가로 화성지역화폐,재난지원금으로 받은 혜택들도 사용할 수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2인 조개전골+오징어튀김+칼국수 요렇게 주문했어요. 가게 앞쪽..

수원시청역맛집,수원KMI맛집 - 유치회관 [내부링크]

오늘은 수원KMI에서 건강검진 받는 날이에요... 어제 저녁9시부터 아무것도 먹질 못했죠! 건강검진을 다 받고 나서 배가 고파서 주변 맛집을 찾아봤어요! "수원KMI맛집" 서치서치~ 유치회관이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건강검진을 같이 받은 동료,선배와 같이 갔어요 ㅎㅎ 수원KMI에서 한 5분거리에 있어요.수원시청역이랑도 꽤 가까워요! 아주 오래전부터 운영해오던 맛집이었어요! 원래 여기서 운영했었고, 지금은 창고로 쓰시는 듯? 다들 맞은편에서 먹더라구요? 수원KMI 맛집,수원시청역맛집 딱 건물 맞은편에 요렇게 또 있어요!ㅎㅎ 이리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해장국 9000원! 여긴 매장 진입 전 대기실이에요. 대기실이 있는 걸 보니 맛집이 맞나보네요! 잘찾아왔나봅니다. 이렇게 아이스크림 자판기도 있고, ..

보령맛집.청양맛집-일월굴칼국수(feat.굴 양이 장난아님) [내부링크]

보령에 있는 굴칼국수 전문점을 갔다왔어요. 사실 전 생굴은 잘못먹는데 익힌 굴은 먹어요 ㅎㅎ 이 가게 들어가실때 도로에서 갑자기 입구가 딱 있어서 지나갔다가 돌아오시는분이 많아요 ㅋㅋㅋ 도착전에 서행하셔서 들어가시길 바래요^^ 일월굴칼국수집 내부입니다. 딱 시골에 있는 가게같죠?ㅎㅎ 굴칼국수가 7000원이에요. 일잔칼국수도 7000원정도 하는데 정말저렴하죠? 인심은 푸짐하답니당 ㅋㅋ 소주도 3000원이에요..ㅋㅋㅋㅋㅋ 싸다싸! 운전땜에 못먹긴 하지만 아쉬움을 뒤로하고... 모든것이 국내산의 위엄 ㅎㅎ 이런집 찾기 힘들죠? 굴은 다들 아시다시피 바다의우유라고 불릴만큼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먹을수록 좋다는거 ㅎㅎㅎ 아니나다를까 굴의 효능이 이렇게 많아요. 참고하시구요 ㅎㅎㅎ 매주..

오뚜기 짜장라면- 진진짜라 후기 [내부링크]

진진짜라 들어보셧나요?ㅎㅎㅎ 이웃님이 알려주셔서 알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오뚜기에서 나온 짜장라면이에요. 오뚜기 진진짜라 불맛나는 오뚜기 진진짜라. 진진짜라스프 진진짜라 건더기스프.액체스프에요 ㅎㅎ 물을 팔팔 끓이고 건더기스프와 면을 함께 투하합니다. 면이 다 익으면 짜장스프를 넣어줍니당 ㅋㅋ 요즘 비빔면만 먹다보니 찬물에 헹굴뻔했다는....ㅋㅋㅋㅋ 짜장스프를 넣고 쓱싹쓱싹 비벼줍니다 ㅋㅋㅋ 비비는 소리가 넘나 좋네요! 오이도 조금썰어주고 계란은 반숙으로! 첨엔 그냥먹다가 반숙노른자를 풀어 먹으면 더 부드럽고 맛잇더라구요 ㅎㅎ 맛은 불맛도 나고 약간 매콤해요. 일단 면이 칼국수면에 들어가는 면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면을 좋아해서 ㅎㅎ 짜장맛도나고 매..

평택카페, 두루마리 카페 [내부링크]

주말에 평택에 있는 두루마리 카페를 다녀왓어요! 요즘 화성은 동탄. 평택은 소사벌.고덕이 뜨구 있죠? 여긴 평택 소사벌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ㅎ 이 동네가 예전보다 많이 개발되서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실 수 있어요! 매장이 노란색으로 물들어 있어서 매우 산뜻해보였어요! 바로앞에 작은 강도 흐르고 있어서 더 깔끔한 느낌이에요 ㅎㅎ 여행온 느낌? 베이킹 클래스도 따로 하시나봐요! 평택지역화폐가능하고 9시에서 오후8시반까지 운영해요. 일요일은 쉬는 날인가봐요. 확인하세요^^ 너무이쁘죠?ㅎㅎㅎ 매장벽에 붙어 있는건데 하나하나 되게 섬세해요 ! 메뉴판입니당 ㅋㅋ 가격이 타 커피숍대비 조금 저렴한거 같았어요! 요게 두루마리 빵이에요 ..

두리맛감자탕 오산대역점 [내부링크]

두리맛 감자탕 다들 한번씩은 들어보셨죠?오늘은 오산대역 앞에 있는 두리맛 감자탕 집을 다녀왔어요~ 오산대역 두리맛감자탕은 지하주차장이 있어요!지하주차장이 무서우신 분들은주변에 주차해도 무관해보여요 ^^ 턱...은 그 턱이 아니고..계단 턱 이겟죠?ㅋㅋ창이 통창이라서 아주 시원시원합니다.햇볕도 잘 들고, 좋아요~ 오산대역두리맛감자탕집은 키즈랜드를 가지고 있어요.게임기도 2대정도 있고, 애기들 놀이기구도 있더라구요!아가 있으신분들은 참고하시구요~청소시간 빼고는 쭉 ~이용할 수 있겠네요!이게 있으니,당연 아기의자도 있어요. 아시다시피 두리맛감자탕은 유명해서,TV에도 많이 나왔었어요.5천원에 간단한 백반도 팔고 있는 거 같더라구요~감자탕먹으러 간 터라 자세히는 못알아 봤어요 ^^; 감자탕엔 깍두기..

물향기수목원횟집,회집- 뚱보회수산 [내부링크]

오늘은 회가 땡겨서 회를 먹으러 갔더랫죠! 오늘 소개 드릴 곳은 뚱보회수산입니당 위치는 오산 물향기수목원 주변에 있어요! 물향기 수목원 한 바퀴 슥~도시고 회 한 사바리 어떠신가요 ?ㅎㅎㅎ 입구부터 신선한 해산물들이 반겨줍니다 ! ㅎㅎㅎ 날씨도 좋고 해서 더 신선해보이네요! 뚱보회수산 메뉴판 저희는 광어+우럭 세트를 시켰어요! 벌써 부터 군침이 돕니당 ㅋㅋㅋ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되거 같아요 ㅎㅎ 횟집치고 아주 깔끔한 느낌에 주방은 오픈되어 있어서 더 믿음이 갑니다 ! 맨처음 요렇게 죽이 나옵니다. ㅎㅎㅎ 게살 죽인가요? 딸내미가 워낙 잘먹길래... 저희꺼까지 3개를 다먹네요..ㄷㄷㄷ 참 먹성 좋은 딸이라 너무 이쁘네요 ^^ 광어+우럭 세트 전복,멍게, 아..저거 이름이 뭐였더라......

농심칼비빔면 후기(feat.약간매콤밍밍함.김치맛.면좋음) [내부링크]

농심 칼비빔면 오늘은 칼비빔면을 먹어봤어요. 지난 진비빔면을 이어 맛이 궁금해서ㅎㅎㅎㅎ 칼비빔면스프.비빔장 후레이크랑 비빔장이랑 요렇게 두개 들어 있구요 칼비빔면 면 면은 제가 좋아하는 굵은 칼국수 면이에요! 물을 끓이구 면과 후레이크 스프를 넣구 팔팔팔 끓입니당 ㅋㅋㅋ 차가운물에 씻고! 사실 후레이크는 따로 끓였어요. 사진 이쁘게.나올라고.......ㅋㅋㅋㅋ 비빔장을 요렇게 넣어줍니당 ㅋㅋ 쉐킷쉐킷!!~~ 참기름 조금 넣어주면 고소함이 살아나죠! 준비해둔 오이와 함께!! 맛있어보이나요? 비빔면으론 부족하죠?ㅋㅋㅋ 제주도 흑돼지를 예전에 주문했었어요 ㅎ 흑돼지도 구워줍니다. 완~~~성!!! 비빔면은 비빔면만 먹으면 별론거 같아요 늘 뭐랑 같이 먹어야!!!ㅋㅋ..

동탄 육수지존 후기(feat.국물이 끝내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산업단지에 있는 "육수지존"을 다녀왔어요! 이 동네는 동탄 거주하시는 분들도 잘 모르는 동네일 거 같아요~ 이 근처 일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집이에요. 동탄 코오롱 회사 앞에 리치타워 건물에 위치하고있어요~ 친구와 라멘이 먹고 싶어서 찾아가봤네요. 예전엔 다이고미라멘 집이었는 데 이름이 바꼈습니다. 주차는 타워내에 있을 거 같지만, 사진에 보시다시피 길거리에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어요 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건물에 있어요^^ 동탄 육수지존 영업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10시 까지에요. 백종원 선생님인 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간판부터 맛집의 스멜이 올라오더라구요! 동탄육수지존 내부 내부는 아담하고 뭔가 아늑한 느낌입니다! 전 노란 조명이 좋더라구요 눈이 안 아..

오산맛집,오산회관 (feat.오산냉동삼겹살,백반) [내부링크]

오늘 소개 드릴 곳은 오산회관입니다. 굉장히 오래된 집 같죠 ?ㅎㅎㅎ 주차장은 안타깝게도 좀 협소해요~건물 뒷편에 조그맣게 있으니, 차를 길거리에 되시는 분들도 많고... 그렇습니다..ㅎㅎㅎ 오산회관주차장 낮에는 이리 보여도 .... 술 산 보이나요...... 대박입니당 ㅋㅋㅋㅋ 밤에는 이렇게 분위기가 난다구요! 옥상에는 애완견도 데리고 갈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애완견 데리고 갈 수 있는 집이 흔치는 않으니까요! (단,목줄은 하셔야해요~) 계단 오르는 길이에요~ 90년대 사진들이 많네요~ 뼈를 쑤시는 문구들이 가득합니다 ㅋㅋㅋㅋㅋ 추억이 가득해보이는 곳이에요 오산회관메뉴판 냉동삼겹이 가끔 생각 날 때 있죠? 그럴 때 꼭 오산회관 한번 방문해보세요 ^^ 백반도 ..

향남 해물 맛집,오라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해물맛집인 향남에 있는 "오라방"을 다녀왔어요!화성 향남2지구에 위치하고 있어요~주차장은 아주 널찍합니다!오라방 바로옆에 지하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으니, 주차하시면 되요~그외에도 주변 갓길에 많이 주차하시는듯..요즘 화성에서 동탄을 많이들 가시는 데,향남도 가보시면 비슷한 구조와 상권이 형성되어 있어요! 향남2지구맛집 향남 오라방 화성시민 분들은 지역화폐 사용가능하세요매주 일요일은휴무일 이에요~점심특선으로 해물뚝배기 10000입니다.점심 때 오시면 꼭 드셔보길 바래요 ^^모둠 구이 주문시 고등어나 삼치를 주는 이벤트도 있으니 참고하세용! 향남오라방 메뉴 및 가게전경가게는 비교적 아담합니다 ^^요런데가 술먹기 좋죠? 최대 30명까지 단체예약은 가능해요~ㅎ..

다이슨할인행사 관심있으신분 확인하세요^^(feat.다이슨청소기.다이슨공기청정기) [내부링크]

4월 25일 다이슨 데이 슈퍼소닉 41만 9천원 10% 세일 공기청정 선풍기 91만 8천원 36% 세일 V8 청소기 45만 4천원 39% 세일 https://shopping.naver.com/plan/details/411638 #다이슨 #다이슨청소기 #다이슨공기청정기 #다이슨특가

동탄떡볶이맛집(feat.술과함께), 상개분식포차 [내부링크]

상개분식포차 가게위치는 동탄에 있어요~ 왠지 모르게 분식에 술이 땅기는 날 있죠? 대학교다닐 때 분식에 소주를 많이 먹었던 거 같네요 ㅋㅋㅋ 상개분식포차 가게 입구에요~ 옛날 포장마차 느낌 물씬나죠? ㅎㅎ 이런 분위기 너무 좋습니다. 요렇게 다양한 세트 메뉴들이 있어요! 술안주로는 아주 저렴하죠? 이 가격으로 술을 먹을 수 있다면,,,, 술값이 더 나오겟죠? ㅋㅋ 상개분식포차 내부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밖에 파는 여느 포장마차처럼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이런 익숙한 공간~ 대체적으로 분식집치고 되게 깔끔한 편이었어요. 포장마차 분위기 물씬! 국수,순대,떡볶이,라면,돈까스 안파는 게 없어요~ 왠만한 메뉴는 다 있는 듯!ㅋㅋㅋ 가격이 모두 저렴한 거 같아요! ..

오산 맛집, 오산 통닭, 가마통이야기 [내부링크]

기석이형네 가마통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소개드릴 곳은 오산 사시는 분들도 잘 모르는 곳일 거 같아요. 가게가 생긴지도 얼마 안됬고, 약간 외진 곳에 있어요 ㅎㅎㅎ 오산 고현동,청호동 근처에요~ 그래도 맛은 최고에요! 기석이형네 가마통이야기 주차장은 원래 마트 주차장인데.. 마트가 문을 닫았어요..또르르.. 주차장은 여유도 있고 넓습니다. 뭔가 맛집 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3시~ 오색전은 오산 지역화폐에요 요즘 지역화폐 많이들 쓰시죠? 지역화폐가 충전하면 10% 인센티브도 주기 때문에 각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지역화폐 꼭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지역마다 조금씩 다르긴 해요) 소상공인들분들께도 좋은 일인 거 같아요! 옛날 포장마차 분위기 나지 않나요?ㅋㅋ..

공도카페 헤이데이(heyday) [내부링크]

안성공도카페 헤이데이(heyday)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회사사람들에게 나눠주려고 까눌레와 마들렌을 40box를 주문 했어요!ㅎㅎ 안성공도에 있는 카페 인데요~ "헤이데이"입니다. 사실 이곳은 지인이 운영하는 곳이라 주문해봤어요! 우드 인테리어에 노란조명이 인상적이고, 벽은 모두 흰색으로 아주 깔끔한 느낌입니다! 카페안에서 까눌레와 마들렌, 스콘 등 직접 만들어요! (위 사진은 네이버통해 가져왔어요!,방문햇을때 안찍어서;;ㅋㅋ) 친구와 예전에 방문했었어요!(사진은 예전에 찍은사진!) 커피가 딱 제 스타일입니다. 최고네요~ (개인적으로 약간 시큼한 맛의 커피를 싫어해요..ㅎㅎ;;) 빵도 외관으로 봐도 뭔가 고급진 느낌~ 맛있어요 ㅎㅎ 겉바속촉입니다! ㅋㅋㅋㅋ ..

화성맛집 미소화로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우중충한게 비가 조금씩 추적추적 내리네요~ 따근한 국물이 생각나서 반월동 맛집 갈비탕먹으러 다녀왔어요! 반월동 미소화로 요렇게 앞에 주차할때는 꽤나 있습니다. 깔끔한 간판과 입구! 주차공간이 여유가 있어서 좋구 무엇보다도 바로앞에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어서 좋네요. 코로나이벤트1 코로나 극복이벤트로 평일저녁만 소주가 무료네요!! 가까우면...술도 한잔...하고 싶네요 ㅋㅋ 비도 오는데..ㅜㅜ 경기지역 화폐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오픈11:00/마감 22:00 15:30~16:30 은 Break Time이에요. 참, 포장판매도 되네요 ^^ 코로나이벤트2 갈비살한판의 20%넘게 할인되네요 ㅋㅋㅋ 다양한 할인 이벤트가 있으니 방문하..

오산팥빙수배달 맛집,그녀의커피잔 [내부링크]

오산"그녀의커피잔" 이름부터 뭔가 끌리는 느낌이 있죠 ?ㅎㅎ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팥빙수와 허니브라운을 주문했어요! 비쥬얼부터 공개! 그녀의커피잔 오산점 별이 거의 5개입니다! ㅋㅋㅋㅋ 일단 리뷰와 별점을 보고 주문했어요! 팥빙수만 먹고 싶었는 데,, 최소주문이 12000원이어서... 달콤한우리팥이듬뿍팥빙수(9900원) 허니브라운(5500원) 요렇게 주문했어요 ㅎㅎㅎ 요렇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포장이 아주 깔끔하네요~! 오산팥빙수 달콤한우리팥이듬뿍팥빙수입니다. 이름을 너무 귀엽게 지으신거 같아요! 사과,바나나,키위,망고,딸기,포토,후르츠,팥,아이스크림 뭐 엄청 많이 들어 있어요 ㅋㅋㅋㅋ 일단 비쥬얼이 너무 만족스럽네요 ^^ 맛은? 팥도 꽤나 많이 들어 있고, 과일..

오산육회배달 가온육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오랜만에~ 육회가 땡겨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서 가온육회에서 육회를 주문했습니다! 오산맛집 가온육회. 체인점인 줄 알았는데 오산에만 있는 오산육회집이군요. 전 200g 한우육회(30000원)를 주문했어요! 기다리던 육회가 도~오 착!! 요렇게 아이스팩에 넣어서 배달이 옵니다. ㅎㅎ 포장이 랩과 함께 2중포장 되어 있어요! 육회는 신선도가 생명이니까요! 수저도 고급지네요~ 오산육회 가온육회 캬~빛깔 보입니까? ㅎㅎㅎ 너무 맛있겠네요! 야식으로 술과 함게 최고의 안주가 될 거 같습니다. 배는 적당한 양에 신선했고, 파김치가 굉장히 맛있네요! 햄은 저희가 어릴 때 먹던 그 햄 아시죠?ㅎㅎ 아가가 잘먹네요~ 단무지,치즈,그리고 양념! 오산육회 가온육회..

진비빔면,진라면비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진라면 비빔면 나온거 다들 아시죠? ㅎㅎ 진비빔면을 사 먹어봤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xx비빔면보다 양이 훨씬 많습니다. 맛도 xx비빔면보다 약간 더 매콤하고 비슷한맛! 비빔면은 항상 양이 적다고 생각했는데, 진비빔면은 하나만 먹어도 배가 찰 정도네요! 진비빔면 진비빔면 액체스프+참깨고명스프 진비빔면은 요렇게 액체스프와 참깨 고명스프가 들어 있어요! 두 스프 모두 면 끓이고 나서 넣는 거에요~ 두개를 끓이는 중~ 면을 끓인 후 찬물에 충분히 식힙니다. 이때, 면에 물기가 많을테니 적당히 짜주는 게 중요하겠죠? 진비빔면 액체스프와 참깨 고명을 넣어줍니다! 면과 스프를 샤샤샥~비벼주고! 완성! 오이가 집에 없어서..ㅜㅜ 참깨라도 살짝 뿌려줬습니다. 맛있겟죠..

단양여행(feat.카페산,만천하스카이워크,도담삼봉) [내부링크]

1.카페산 카페산은 카페지만 경치보러 가시는 분이 더 많은듯! 주변에 패러글라이딩으로 아주 유명한 곳이에요. 이영자카페로 유명해요 ㅎㅎ 영업시간은8시30분부터 19시30분까지에요. 차타고 오르는 길이 약간 높아요. ㅎㅎ 생초보운전아니곤 갈만하구요~ 주차는 널찍합니다. 카페산내부 인생사진건지려다 인생을 잃지마세요 문구...ㅋㅋㅋ 공간하는 내용이네요 ㅋㅋ 경치장난아니죠?ㅎㅎㅎ 단양카페산 옆에서 패러글라이딩 타시는분들을 많이 볼수 있어요. 전 못탈듯...ㄷㄷ 설명할것도 없이 사진이.말을 다해줍니다 ㅎㅎ 찍다보니 먹는사진을 안찍었네요.. 여긴 4-5시에 가셔서 해질녘까지 보고 오면 더예쁠거같아요! 카페산은 단양중심지에서 좀 떨어져있어요 40-50분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고 ..

단양게스트하우스- 김군게스트하우스 [내부링크]

단양에 계시는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김군게스트하우스입니다. 김군게스트하우스의 장점은 3가지가 있어요. 맛집가득 단양 구경시장 접근성, 경치 좋은 남한강변접근성(산책) 조용한 휴식 김군게스트하우스 전경입니다. 좌측은 주차장이구요. (4~5대 정도 주차 가능한 것 같아요) 주차장소가 모자랄 경우 도보 3분거리의 단양군여성발전센터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김군게스트하우스 안으로 들어가면 좌측에는 화분들과 "자전거대여"가 가능하다는 화이트보드가 있어요. 쇼파가 진짜 잠들 정도로 편하답니당 ㅋㅋ 쿠션과 인형들이 먼지도 없고 포근하니 좋네요~ 사장님이 관리를 잘 하시는 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되게 깔끔했어요!! 김군게스트하우스 공용공간입니다. 정면으로는 프론트가 보이구요. 각종 음..

단양- 흑마늘누룽지닭강정 [내부링크]

이번에 단양 여행하면서, 흑마늘누룽지닭강정이 유명하다고 해서 단양 구경시장에 있는 흑마늘누룽지닭강정 가게를 찾아 갔어요! 구경시장입구에요!ㅎㅎ 주차는 공영주차장 등 구경시장 주변으로 주차할 공간이 많으니 참고하시구요. 왜 헤맸는지는 모르겠지만.. 길을 조금 헤맸네요;;ㅎㅎ 찾았어요! 유명하긴 한가봅니다..ㄷㄷ;; 6시내고향,배틀트립,놀라운토요일,1박2일 여러 방송매체를 거쳐 갔네요 ㅎㅎ "흑마늘누룽지닭강정" 누룽지 만드는 모습 흑마늘누룽지이기에 그 중 누룽지를 이렇게 손수 만들고 계시더라고요 완전 신기! 저 과정을 거치고 나면 이렇게 누룽지가 탄생합니다!ㅎㅎ 사장님께서 누룽지도 맛보라고 주시고 흑마늘도 이렇게 따로 보여주셨답니다! 보기엔 좀 그렇지만, 사람들이 워낙 많이 다녀가서 시..

송어맛집 제천 송어회.제천 청풍호 맛집- 컨츄리하우스 [내부링크]

제천- 컨츄리하우스 안녕하세요.제천에 있는 컨츄리하우스를 다녀왔어요!송어,쏘가리 맛집이에요~먼저 청풍호 주변으로 경관이 매우매우 좋기 때문에구경하시고 출출하실 때 꼭 방문해보세요~ㅎㅎ 청풍호의 길을 굽이굽이 따라가다보면 "컨츄리하우스"가 보이실거에요!주차는 걱정 노노 단체석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단체 손님으로 가실 분들은 예약하시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컨츄리하우스는 송어,쏘가리가 메인인듯 했어요 ㅎㅎ 컨츄리하우스는 2층까지 있어요.2층 뭔가 운치 있죠?ㅎㅎ컨츄리하우스는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잡는 다고 하시네요~원산지와 메뉴판.저희는 송어회와 매운탕과 아기를 위한돈가스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들이에요~시골에서 먹는 맛이었어요!뭔가 정겨운 맛.밥도둑들이 많더라구요 ㅋㅋ송어회와 함..

단양 여행(feat.더밸리펜션,8경) [내부링크]

단양 더밸리펜션 태어나서 처음으로... 단양으로 여행을 가봤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단양은 또 와야겠네요 이리 좋은 곳인 줄 몰랐습니다. ㅎㅎㅎ 숙소는 단양 더밸리펜션으로 예약 했어요 ^^ 단양 더밸리펜션입구 차로 1~2시간을 운전해서 단양 더밸리펜션에 도착했습니다. 차가 하나도 안 막히네요 ㅎㅎ 더밸리펜션 옆으로 벚꽃이 아주 예쁘게 피어 있었어요! 산책하기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았네요! 여기가 단양 더밸리펜션입니다 ㅎㅎ 한적한 들판에 멀리서 더밸리펜션이 눈에 들어 왔어요~ 이런데서 살면 얼마나 좋을 까라는 생각을 합니다. "성공해서 다들 펜션하나 차려서 즐기고 싶다 " 라는 생각을 하죠?ㅋㅋㅋㅋ 어릴 땐 안그랬는 데 요즘들어 그런생각이 많이 듭니다. 요기가 사실상 숙소 입구 ㅎㅎ..

동탄역카페 록시드갸토(동탄점,동탄핫플) [내부링크]

동탄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록시드갸토를 다녀왔어요!몰랐는데 체인점이더라구요?동탄역과 가까운 카페이니 참고하세요. 일단 가게 입구부터 새로 생겼구나!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깔끔합니다. 동탄 록시드갸토매장 정문 모습이에요!깔끔하죵? 동탄 록시드갸토 입구오픈10시마감 22시 동탄 록시드갸토 후문여긴 후문이에요.주차는 이쪽에다가 하시면 되요 ㅎㅎ 동탄핫플 록시드갸토록시드갸토의 깔끔한 무드등의인테리어 한쪽편에는 단 한자리. 프라이버시한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사장님의 신경 쓴 인테리어가 보이네요! 내부인테리어 전체적으로 깔끔하구모던한 분위기가 딱 떨어지죠?ㅎㅎ 너무 이쁩니다 ㅎㅎㅎ 빵.마카롱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통유리창에 천장이엄청 높아서 확트인 느낌입니다. 낮에는 아주 깨끗한 분위..

오산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배달 후기 [내부링크]

오산 베이클 보쌈 & 갈릭 족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시켜 먹었네요!! 오산 베이클보쌈 &갈릭 족발 입니다!ㅎㅎ 양이 보기보다 어마무시합니다.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여느 족발집과 달리 포장이 장난 아니죠? 종이박스에 이렇게 깔끔하게 온답니다. 뭔가 시그니쳐 느낌?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오늘도 파울라너 맥주와 진로소주! 캬 ㅎㅎ 족발과 함께 소주는 오랜만에 먹네요;; 개봉!!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돈까스 애기들이 먹기에 좋아요. 어른이 먹어도 어릴적 먹던 돈까스 맛입니다! 맛있어요!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오징어가 아주 조금 들어 있긴 하지만, 해물파전?일걸요?ㅋㅋㅋ 들어 있는 건 별로 없어도 너무 맛잇게 먹었네요! 베이클 보쌈 &갈릭족발 기본 야채와 쌈..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신청확인(경기도민만 보세요 ㅎㅎ)경기지역화폐.신청방법.미성년자대리수령.사용처 [내부링크]

내일부터 경기도가 가장 먼저 재난기본소득 신청을 시작합니다. 신청방법 및 중요사항들 정리해볼게요!신청방법은 총 세가지 입니다!! 1. 경기지역화폐카드-기간: 4월9일부터 4월 30일내 온라인 신청-신청방법: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접속 (경기지역화폐 앱신청 안됩니다.)본인의 지역화폐카드 번호 및 정보 입력 후 2-5일 이내 승인완료 문자 받은 후 10만원 충전 즉시 사용가능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확인 후 대리신청 가능2. 신용카드-기간: 4월 9일부터 4월 30일내 온라인 신청-신청방법: 하나, 우리, 국민, 신한, 삼성, 비씨, 롯데, 수협, 농협, 기업, 씨티, 제일, 현대 등 신용카드 사용가능마찬가지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홈페이지 접속 본인의 신용카드 번호 및 정보 입력 후 2-5..

오산 으뜸통닭 최고에요!! [내부링크]

오랜만에 배달음식 치킨과 맥주 쉬는날이니 오랜만에 야식을 ㅎㅎ 아가가 오늘 일찍 꿈나라로 가서 부부의 세계를 보며 치킨과 맥주를 흡입했네요!! 부부의세계 너무 재밋죠? 볼때마다 엄청 집중해서 보게 됩니다. 오산으뜸통닭입니다 ㅎㅎ 전국체인점인줄 알았는데 읭? 오산만 있네요~ 여긴 정말 치킨 잡내가 0인 수준입니다. 클라우드맥주는 다들 잘 아실테고 파울라너 헤페바이어스맥주! 여성분들이 더 반할 맛일듯? 이거 진짜 맛있어요 약간 크림맥주같고 과일향이 아주살짝납니다. 편의점에4개만원 아시죠? 사실때 하나만 껴서 드셔보세요. 반할겁니다 ㅎㅎㅎ 파울라너맥주 추천합니다!!! 케챂은 왜 왔는지 모르겟어요 ㅋㅋㅋㅋㅋ 아마 포테이토 메뉴가 있는데.. 잘못온듯 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ㅎㅎㅎ 으뜸통닭..

동탄호수공원 쌀국수 맛집 Hololok [내부링크]

동탄호수공원 맛집 Hololok호로록 요즘 동탄호수공원 많이 찾으시죠? 오늘은 쌀국수가 땡겨서 동탄호수공원옆에 Hololok 쌀국수집을 다녀왔어요!! 동탄호수공원 바로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후에 한번 바람쐬고 혹은 바람쐬고 식사하러 가셔도 좋을 거 같네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불구 날씨가 너무 좋네요!! (미세먼지가 안 좋다는건 믿을수없음) Hololok가게입구에요~ 주차는 가게앞.그리고 옆으로 한4-5대정도 가능하구요. 주변에 주차할 곳 많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11시부터 9시까지 운영해요! 단. 화요일은 휴무. 동탄호수공원맛집 Hololok 입구가 매우 깔끔!!! 쌀국수 가게 맞나요? 까페온줄 ㅋㅋㅋㅋ 분위기 너무 좋네요! 아기의자도 많아요 인테리어가 세심하게 잘 신경 쓴 듯해요! 주방이 오픈되..

코로나19 지원금 다 헷갈리죠?여기정리되어있어요!(경기재난지원금) [내부링크]

data-ad-unit = "DAN-1iv9cvmd2rmlz" data-ad-width = "320" data-ad-height = "100"> 하나. (경기도 한정) 모든 경기도민 1인당 10씩 간략 내용 - 4월9일부터 신청. 경기지역화폐카드 / 기존개인신용카드(체크카트x) 활용해서 4월부터 지급 상세 내용 - 아래링크 참조 https://www.gg.go.kr/bbs/boardView.do?bIdx=4835257&bsIdx=464&bcIdx=521&menuId=1534&page=1 둘. (전국민중 기존 아동수당 수급 대상자) 아동수당대상자 1인당 10만원씩*4개월분 총 40만원의 아동돌봄쿠폰을 한번에 지급 간략 내용 - 기존에 활용중인 아이행복카드등으로 충전해줌 4월중순 예정 상세 내용 - 아래링크..

동탄 노작공원 에데니코카페 [내부링크]

Hi It's a cafe that atmosphere is good. i went the cafe in the evening. the atmosphere is good, so I will introduce you This is a cafe near NOJAK PARK in DONGTAN. It's located in a quiet store street. All the stores around here were pretty. This is the entrance to EDENICO Coffee next to Nojak Park in DONGTAN. it is possible to park two cars right next to store. OR you can park around the store's..

경기지역화폐 [내부링크]

지역별로 진행되고 있는 지역화폐 신청을 완료해서 정보 드려요!지역화폐는 당연히 정부 긴급재난지원금과 중복 지급되구요.특히나 화성시 지역화폐는 인센티브 10%와 별도로 1인 1회에 한하여 20만원 이상 충전시 10만원을 추가 지급 한다고 해요!! 그래서 20만원을 충천하면 총 32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벤트는 4월 1일! 오늘부터 시작하며총 13만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지금부터 신청방법에 대한 과정을 보여드릴게요우선 사용하시는 폰에서 경기지역화폐를 검색하고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현재 신청자가 많아서 카드발급이 지연되고 있다고 하네요 본인인증 하시고 나오는 순서대로 하나씩 입력하시면 됩니다뒤를 이어 프로모션코드가 나오는데이건 검색을 해봐도 잘 안나오더라구요ㅠㅠ정확한 정보..

초중고온라인개학 .학교에서 전자기기대여가능 [내부링크]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이 현실화하면서 학교 현장은 지금껏 경험 못한 새로운 수업 형태를 맞닥뜨리게 됐다. 31일 교육부는 4월 9일에 고3과 중3이 온라인 개학하고 4월 16일에 고1·2, 중1·2, 초4·5·6학년, 4월 20일에 초1·2·3학년이 온라인 개학하는 방안을 발표했다. 정규 수업을 대체하는 온라인 수업은 대한민국 교육 역사상 처음이다. 따라서 혼란이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개학 후 학교 수업이 어떻게 이뤄질지, 온라인 수업을 위한 기기 부족은 어떻게 해소할지 등을 교육부 관계자 답변을 통해 Q&A로 알아본다. Q : 등교 개학 언제 하나. 1학기 내내 온라인 수업 할 수도 있나 A : 등교가 언제 가능할지는 예단하기 어렵다. 교육부는 4월 20일에 초등 1·2·3학년이..

이마트한정판 펭수 만나보세요^^ [내부링크]

https://m.cafe.naver.com/ca-fe/web/cafes/giantpengtv/articles/40280?useCafeId=false 요즘 펭수가 대세죠?ㅋㅋㅋㅋ 이마트 펭수 장바구니 한정판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보세요 ㅎㅎ

초중고 개학연기 온라인교육? [내부링크]

자료 배포 9시. 브리핑은 14시. 14시 엠바고. 부총리. 세종청사. 4월 9일(목)부터 고등학교 3학년과 중학교 3학년이 온라인 개학을 시작하며, 4월 16일(목)에는 고등학교 1~2학년, 중학교 1~2학년 및 초등학교 4~6학년이, 4월 20일(월)에는 초등학교 1~3학년 학생 순으로 시차를 두어 온라인 개학을 실시한다. 2021학년도 대입 일정을 조정하여 수능은 12월 3일(목)에 시행(2주 연기)하고 수시 학생부 작성 마감일은 9월 16일(수)로 변경(16일 연기)한다. =온라인 개학 이후 맞춤형 지원과 학습격차 완화 교육급여 수급권자(중위소득 50%이하)를 대상으로 시도별 스마트기기 및 인터넷 지원 계획을 마련하고, 원격수업 도중 접속오류 등 발생 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콜센터 운영 =..

평택 한정식집 고려정 [내부링크]

평택 한정식집 -고려정 주말에 든든하게. 저녁식사를 하고자 평택에 있는 한정식집을 찾아 평택 한정식집 고려정을 가봤어요 ^^ 고려정 입구부터 어마어마하게 큰 주차장... 주차장이 매~~우 넓으니 주차 걱정은 1도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카메라를 아가가 만져서 첨에 색이 노랗게 나왔군요;; 마지막 사진은 나올때 찍엇어요 ^^; 건물도 많이 큽니다~ㅋㅋ 평택 고려정은 모범 음식점이네요 ^^ 1층,2층으로 나눠져 있고 룸이 굉장히 큽니다. 룸이 진짜 많고 대형룸도 완비되어 있어요. 대부분 상견례나 어르신들 생신을 여기서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입구 들어설때 부터 예약하신분들은 예약자와 예약된 방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세요~ 고려정의 맛있는 쌀이 평택 고시네 쌀이었어요! 종업원분들도..

봉담카페-허밍카페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봉담카페-허밍카페 뷰가 좋은곳! 봉담 허밍카페를 다녀왓어요~ 건물외벽은 조금 오래 되어 보이지만 속은 알찬 구성으로 꽉 차있는 느낌이에요!! 부모님들 데리고 가시거나 데이트하러 가기 좋아요~^^ 허밍카페 입구에요 ㅎㅎ 주차는 보시다시피 넓구요 (이 주변엔.생각보다 차가 많아요) 앞에 보이는 저수지는 보통리저수지에요. 날씨가.너무 좋네요c 봉담 허밍카페 초입 입니다 ㅎㅎ 인테리어가 엔틱풍이에요~ 어른들이 좋아하실거같아요! 카페 들어가는 입구 여기저기 세밀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1층전경 탁 트여서 맘도 열리네요 ㅎㅎ 허밍카페는 가끔 공연도 하나봐요 ㅎㅎ 무대가 있더라구요! 1.2층으로 가운데가 뻥 뚫려 있어요 허밍카페 화장실 화장실 들어가는 입구 특이하죠?ㅎㅎㅎ 인테..

동탄센트럴파크 태국요리- 바나나테이블 동탄점 [내부링크]

동탄 센트럴파크맛집 바나나테이블동탄점 요즘 동탄2에 뭐 이것저것 많이 생겨서 동탄1을 잘 안갔었네요 ㅜ 오랜만에 갔는데 센트럴파크 주위로 사람이 많네요 ~ 동탄센트럴파크 태국요리전문점 바나나테이블을 다녀왓어요~ 동탄 바나나테이블 매장 주차는 바로앞에 3대 정도 가능하고 동네에 대충 하시는 분들두 계시고 센트럴파크 공영주차장1시간무료니 식사하실땐 거기다 하셔도 되요^^ 와 이런 증서는 첨 봤네요 ㅎㅎ신기 매장 정문 매장이 전반적으로 모던하고 매우 깔끔했어요!!! 인테리어를 되게 잘한느낌. 아기의자도 많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예약하구 방문했더니 창가자리에 뷰좋은 곳으로 세팅되어 있었어요^^ 센트럴파크맛집 동탄 바나나테이블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고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영통 피자,파스타 맛집 핏제리아 by ppk [내부링크]

영통 피자, 파스타 맛집 핏제리아도우 안녕하세요 수원 영통 피자와 파스타맛집 추천드려요 피자와 파스타를 주메뉴로 하는 곳인데 둘다 먹고 왔어요! 조용한 주택가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이 깔끔합니다 모든 메뉴 포장 및 배달도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먹을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각종 음식에 들어가는 조개류를 직접 수조에서 꺼내 쓰시나봐요 그래서 더 신선한 것 같네요! 매장에서 드실 경우 아기의자 당연히 준비 되어 있구요!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희는 3색피자 + 뚝배기빠네 + 콜라를 주문했어요 제철바다 토마토 파스타도 먹고 싶었지만 아기와 함께 먹어야 해서 부드러운 빠네를 주문했습니다^^ 메뉴를 기다리는..

YES키즈존 오산 에그풀 [내부링크]

YES 키즈존 오산 에그풀 안녕하세요 아기와 함께 가기 좋은 다이닝레스토랑 추천드려요 오산대역 앞에 있는 에그풀 입니다 오산 동탄 사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을것 같아요! 오산 맛집 추천!오산 에그풀 오산 에그풀 입구부터 아기자기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아주 밝고 예뻐보이죠? 시너지타워 건물로 오시면 주차장입구는 앞쪽이 아니라 에그풀 뒤로 돌아가시면 주차장입구가 보입니다. 신기하게도 지상 3층에 주차장이 있고 아래에 상가들이 있네요. 주차 걱정은 할 필요 없습니다 ㅎㅎㅎ 건물에도 있고 근처에도 주차하실 수 있어요 ^^ 오선 에그풀은1층입니다 ^^ 저녁시간이라 오산,동탄 맛집 핫플답게 사람이 좀 있네요c 그리고 YES키즈존 패밀리레스..

CJthemarket 반값 할인 받고 쇼핑하세요~ [내부링크]

https://m.cjthemarket.com/mo/plan/planView?plnId=100720&code=LP2 위 링크 들어가서 앱연결하지말고 50%쿠폰 5%추가 쿠폰 받고 쿠폰받고나서 마이페이지-쿠폰-적용상품보기 카테고리로 보기 들어가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됨 6만원 꽉채워 결제시 3만원으로 결제 6만원으로 3만원결제하고 쇼핑하세요 ^^

향남 반값소 소고기맛집! [내부링크]

향남소고기 맛집- 반값소 안녕하세요 어제 향남에 볼 일이 있어서 고깃집을 다녀왔네요~ 직원분들도 다 마스크를 쓰구 근무하시네요~ 자리도 띄엄띄엄앉습니다. 소고기 집인데 가성비도 좋고 고기질도 끝내줍니다! 향남 반값소 가게입구 건물 2층에 있어요. 고기가 좋아보이죵?ㅎㅎ 육질이 좋습니다~ 반값소 가게가 큽니다. 이렇게 회식할 룸같은 형식도 따로 있어요~ 향남 근처에 소고기로 회식하실분들은 요런 자리 괜찮을거 같아요 ㅎㅎ 셀프 바에요 마늘,쌈장,김치,버섯,상추,양파,양념 등 배치 되어 있어요~ 향남 반값소가 이런 뜻이군요!ㅎㅎ 정말 값어치하는 소고깃집 맞더라구요~ 저흰 값어치 세트 + 돌된장라면을 먹었어요! 샐러드 신선했고, 김치 맛있었어요~ ..

전주한옥마을 주말 [내부링크]

전주한옥마을 주말에 가족 집들이가 있어서 전라도 전주에 다녀왔어요 전라도권은 현재 다른곳에 비해서 코로나 확진자가 적은편이라 그런지 전주에서 얼떨결에 마스크도 줄 안서고 쉽게 샀네요ㅎㅎ 마스크를 사고 전주의 트레이드마크인 전주한옥마을로 갔습니다 한옥마을도 요새 사람이 별로 없다 그래서 갔는데... 주말날씨가 너무 따뜻해서인지 생각보다 주차장에 차도 가득하고 거리에 사람들이 바글바글c 그래도 마스크를 꽁꽁쓰고 걸어가봅니다 전주 한옥마을에 봄이 벌써 왔네요 벚꽃과 목련 등 다양한 꽃들이 곳곳에 피기 시작했어요 전주한옥마을 둘레길을 걸으며 조금은 코로나로 인해 답답해진 마음이 풀리는 듯 했어요 길을 걷다 보면..

동탄1맛집 콩마루순두부 [내부링크]

동탄1-콩마루순두부 오랜만에 동탄1으로 가봤네요 예전엔 많이 왔었는데 말이죠~ 가족모임으로 괜찮아보였어요. 동탄 콩마루 순두부집입니다!! 주차걱정은 ㄴㄴ 주차공간엄청 큽니다 ㅋㅋㅋ 어마어마한 손님이 왔다갓죠?ㅋㅋㅋㅋ 들어서자마자 콩 전문점처럼 보였어요 100%국내산 콩!!!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테이블도 있고 룸은 좌식으로 되어 있었어요!! 공간이 확 트여있네요 콩전문점답게 과자도 팔고 콩빚는 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ㅎㅎㅎ 메뉴판이에요 ㅎㅎㅎ 저흰 떡갈비 보쌈 정식을 주문했어요!!! 미역줄기.샐러드.잡채.파김치.묵.겉절이.북어채.시금치 잡채는 너무 차갑고 좀 별로였는데 다른 반찬들은 다맛잇엇어요 ㅋㅋㅋ 그중에 겉절이.파김치가 최고!!! 반찬들 싹 비웟어요..

동탄한정식맛집 곤드레향기 [내부링크]

동탄 곤드레향기 안녕하세요 퇴근하고 오랜만에 돌솥밥이 먹고 싶어서 동탄2에 한정식 동탄맛집 곤드레향기를 찾아갔습니다. 곤드레향기는 1층건물이고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처음 들어가자 마자 느낀점이 엄청 깔끔하다!! 였어요 동탄 맛집 곤드레향기는 전체적으로 깔끔 고급진 느낌으로 가족끼리 외식하기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어른들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요! 메뉴 중에 저희는 황태구이 정식 2인을 시켰습니당 제일 먼저 된장찌개가 나왔는데 식탁에 내장되어 있는 작은 버너로 계속 끓여가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이 점이 세심하면서도 좋았어요 식탁 사이드에서 세기도 조절 가능c 아기 그릇도 준비완료c 곤드레가 가득 들은 돌솥밥을 시..

무조건 돈 따는 방법? [내부링크]

카지노에서 2배4배8배방식으로 투자 해 본적이 있다. 첫번짼 이익을 보고 나서 빠져야 되는데 쉽지않다. 두번짼 8배가서도 잃으면 투자금이 모자라다. 남의 돈.쉽게 얻기는 어렵다.

반복한다고 해서 실력이 늘지않는다. [내부링크]

생각없이 오랫동안 반복해왔던 것들이 너무나도 많다.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라! 참 와닿는 내용이다.

투썸 홀 케이크 - 스트로베리 초코릿 생크림 꿀맛!!! [내부링크]

투썸 홀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코릿 생크림 다들 케잌 어디서 사 드시나요? 저흰 투썸 케이크를 아주 사랑합니다 ㅋㅋㅋ 스트로베리 초코릿 생크림 케이크만 한 10번은 먹었어요~ 애기가 딸기를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투썸 홀케이크 투썸에서 딸기를 어디서 맨날 구해오는지 모르겟네요 ㅋㅋㅋㅋ 늘 신선함!!! 아,다른 과일로 대체할수도 있다니 참고하시고용c 보이는데로 젤 위엔 딸기, 케잌안에는 크런치 초코볼이 초코 생크림 사이사이에 있어요!! 투썸 케이크 너무 맛잇네요!! 투썸은 미리 전화해보고 예약하거나 해당 케잌이 있는지 확인하고 가서 구매하셔야해요!!! 그냥 갔다간 헛수고할수도

광교앨리웨이 맛집 도산분식 & 아우어베이커리 (feat 빨미까레 인터넷 주문) [내부링크]

광교앨리웨이 도산분식 & 아우어베이커리 안녕하세요 아우어베이커리 아시나요? 여기 빨미까레를 너무 좋아해서 최근에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택배로 받았어요ㅎㅎ 그래서 코로나 터지기 전 12월에 다녀온 광교앨리웨이의 맛집! 도산분식과 아우어베이커리에 대해 간단히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때만 해도 블로그를 활발하게 할때가 아니라 주차장 정보는 따로 찍지 못했는데 주차는 앨리웨이 건물과 함께 아이파크와 여러가지 신축 건물들이 있어서 간편하게 지하주차장을 검색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엄청 크고 넓어요! 앨리웨이에 수많은 핫플이 있어서인지 건물자체를 이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인스타감성 뿜뿜c 이날 점심으로 가로수길에서 핫한 도산분식을 먹으러 갔어요 엄청 추웠었는데 웨이팅 하는..

괌여행-5일차(괌,괌여행, 두짓타니,소이레스토랑,수영장,호캉스,한인택시,괌 택시) [내부링크]

괌 5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마지막날 괌을 떠나는 날이었습니다. 딸내미도 아쉬워보이네요 ㅎㅎㅎ 5일차 일정 오전 호캉스 12시 체크아웃 짐맡기고 점심 두짓타니 안 소이레스토랑 2시쯤 한인택시예약으로 공항이동 한인택시 카톡:Guam7788 아침에 눈뜨자마자 수영장으로 갔습니다. 마지막날까지 놀아야겠다.라는 심정으로... 두짓타니수영장. 아침엔 사람이 별로 없네요. 물깊이는 제 허리까지 옵니다.(키180) 깊이는 균일하고 따뜻한 물나오는 탕?같은 공간도 있어요(참고) 구명조끼.타월은 제공됩니다. 체크아웃 전 아쉬워보이는 딸내미 뒷태...ㅋㅋㅋ 12시 체크아웃 두짓타니 호텔 안에 있는 레스토랑. 소이 레스토랑. 맛은...음 그냥 먹을만 했습니다. 마지막날..

괌여행-4일차(괌여행.두짓타니.괌.조이너스철판.투몬비치.호텔수영장) [내부링크]

괌 4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투몬비치. 투몬비치 바다는 엄청 얕아요. 애들이 놀기좋습니다.ㅎㅎㅎ아무리 걸어들어가도 얕더라구요. 4일차 일정은 그냥 호캉스와 바다!!! 호캉스 바다 점심 조이너스철판(런치23불정도 1인기준) 넷째날은 밥먹으러만 잠깐 나갔다가 하루종일 수영장.바다만 있었어요. 투몬비치의 바다 보이시나요? 보기만 해도 맘이 편안해집니다. 다시 돌아가고 싶네요 ㅠ ㅠ 날씨도 너무 좋았네요!!!! 두짓타니 호텔에서 계단 따라 조금 내려가면 이렇게 투몬 비치의 바다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아침바다 구경을 마치고 점심먹으러 갑니다. 갈곳은 조이너스 철판!!! 괌 중심가는 거리가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차가 필요없어요.(지도 볼 필요도 없다는....

괌여행-3일차(괌.괌여행 .두짓타니 .괌호텔.피카스 .피카스카페.지미디의그네.온워드 지미디의그네.GPO.kmart .파이올로지.비치인쉬림프.고디바) [내부링크]

괌 3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두짓타니 호텔에서 찍은 사진. 우측아래:두짓타니 수영장. 왼쪽아래:결혼식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행복해보였네요. 3일차 일정은 대략 이랬습니다. 리프호텔 체크아웃 아침 피카스카페 온워드 지미디의그네 K mart GPO 마크몰 등 쇼핑 후 두짓타니 체크인 두짓타니 호텔 2박: 680000 (나름 정말 싸게 한거에요^^;;) 점심 쇼핑몰 안 지피오 파이올로지 렌트카반납 바다.수영장 호캉스 오늘은 리프호텔 체크아웃->두짓타니 체크인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짐챙기고 체크아웃을 하고 피카스 카페로 갔어요 ㅎㅎ 아침 좀 느즈막히 갔는데 대기줄이...ㄷㄷ 결론부터 말하면 여기 음식이 정말 맛있었어요. 외국인들도 많더라구요. 아기와..

괌여행-2일차(남부투어. 아파오비치.피쉬아이마린파크. 에메랄드밸리.세티베이전망대. 메리조부두.투몬비치.더비치바 선셋 [내부링크]

괌 2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아침에 베란다로 바라보는 괌의 바다풍경. 둘째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다행히 날씨가 좋아요! 앞에 보이는 호텔이 많이들 가시는 아웃리거 호텔입니다! 보이는 바다 색깔이 장난아니죠~~~??ㅎㅎㅎ 2일차 일정은 대략 이랬습니다. 남부투어 아파오비치 피쉬아이마린파크 에메랄드밸리 세티베이전망대 메리조부두 호텔 수영장+투몬비치 식사 저녁 더비치바 선셋 어젠 짐풀고 수영장갔다가 저녁식사로 끝난 일정이라 둘째날은 조금 빨리 준비해서 나갔네요. 전날 밤늦게 먹어서 배가 별로 안고파서 대충 떼우고 차타고 슝~~~ 남부투어는 구경+운전+간단한 체험 모두 포함해서 4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첫번째 들린 곳은 아파오 비치 공원!..

괌 여행 1일차(리프호텔,잇스트릿그릴,에어서울,렌트) [내부링크]

괌 1일차 뒤늦게 올리는 괌 4박5일 여행(우한폐렴 이슈이전 작년 연말여행) 6:25 공항버스 출발 9:50 인천공항 비행기 출발(에어서울) 15:00(현지시간) 괌공항 비행기 도착 16:00 렌트카찾고 숙소로 고고 항공 2인 :530000 예약 사진은 없지만 렌트카는 공항 도착 후 걱정하지마시공 ~~~ 오른쪽으로 그냥 아주 조금만 가시면(50m?)렌트카 업체가 줄줄이 보이실거에요. 거기서 렌트카 찾으시면 됩니다 ^^ 렌트카 48시간(2일) 65000 예약 괌 렌트 Tip 1.대부분 2일이상 빌리면 기름이 공짜!! 2.아기 카시트 공짜!! 3.포켓와이파이 공짜!! 4.숙소 근처 호텔 차 반납가능!! 예약할 때 자~알 확인 하시고 예약하세요~~ 저는 2일 렌트하고 2일 호캉스했네요. 렌트카는 공항서 ..

GS편의점 블랙죠과자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블랙죠과자 블랙죠 초코바.아이스크림.유명했죠? gs편의점에서 과자도 팝니다.짝짝짝 친구가 병원에 있는동안 먹었는데 그렇게 맛있다고 찬사를 보내서 한번 사보았습니다 ㅋㅋㅋ 가격은1500원!! 요즘 과자 가격이 비싸네요 ㅎㅎ 맛은? 엄청 답니다!!달아달아... 어른들보단 아이들 입맛에 안성맞춤일거같아요 ㅋㅋㅋㅋ 제가 노땅이라 그런지 많이 단 느낌입니다.. 당떨어질때 꼭드셔보세요!!!칼로리가 살짝 높아요 ㅎㅎ

비어킹 빙수 이거 꼭 드세요~소주안주!! [내부링크]

비어킹-빙수 다들 비어킹 한번쯤은 가보셨죠? 이게 꿀맛입니다.아주 ㅋㅋㅋㅋㅋㅋ 가시면 꼭 한번시켜보세요.술안주최고!! 아이스과일펀치 밑에 바닐라아이스크림도 있어요! 소주안주최곱니다 ㅋㅋ 가격은16900원!! 누적판매50만개 돌파라는카더라....

에그드랍 JMT! [내부링크]

체인점-에그드랍 EGG DROP!!! 요즘 지나다니다가 가끔 이 가게가 보입니다. 작년중순?부터 핫했던 곳이죠? 동네에 생겼다길래 가봤어요 ㅎㅎ 대부분의 가게가 되게 작게 구성되어 있어요. 물론 지역마다 다르겟지만요~ 6개정도의 테이블이 있었던거같아요.많은분들이 테이크아웃을 하시더라구요. 아메리카노1400원 샌드위치는 2900-4900사이에 분포되어 있어요. 먹어본결과는 정말 맛있습니다 !!완전~ㅎㅎ 미스터에그가 가장저렴하고 잘나가며 스위트 햄치즈고 많이 먹더라구요. 예전에 즐겨먹던 이삭토스트생각하면 가격은 좀 비싼데 안에 들어가는 계란이며...풍성한거 같아요!!! 강추드려요!! 꼭 1번쯤은 드셔보세요~~드라이브갈때 좋을거같아요 기본에 커피하나면 거의 스벅 가격이죠?가성비굿

경기오산-엉클족발 [내부링크]

배달-엉클족발 엉클 족발 드셔보셨나요? 처음 시켜봤는데 완전 맛있네요!! 윤기가 좔좔흐르죠?ㅎㅎ 저는 엉클족 작은놈(29000원) 중간막 으로 시켰는데 둘이 먹기에 배불렀습니다. 전혀 느끼하지않고 중간맛도 적당히 맵더라구요 ㅎㅎ 최근 먹은 족발중에 족발의 퀄리티는 제일 좋았습니다. 요건 반찬?입니다 ㅋㅋ 특이하죠?ㅋㅋ보통 상추나 그런것들이 있는데 색다른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유자소스에 찍어먹으니 엄청 향긋하더라구요 ㅎㅎ 아래 반찬들 싹다 맛있었어요 ㅋㅋ 이건 리뷰써서 얻은 족발볶음밥.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적당한 맛! 족발이랑 먹으니 조합이 아주 좋아요!!! 담에 또 시켜먹을 의향 무조건 있습니다!!강추!!

투썸케잌추천-베지안 멜팅 가나슈 케잌 [내부링크]

벨지안 멜팅 가나슈 케잌 요즘 우한폐렴으로 밖에 잘 못나가쥬?ㅠㅠ 주말내내 방콕했네요~ 다들 케잌 어디서 사드시나요?ㅎㅎ 저는 아이스크림케잌이나 선물받은 케잌제외하고는 투썸플레이스 케잌을 즐겨 먹는 편입니다~ 케잌 정확한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사이트 가봤더니 케잌 종류가 이리 많았나요? https://m.twosome.co.kr:8009/menu/menu_list.asp?cate_depth1_idx=1&depth3=1 홀케이크 목록 - A TWOSOME PLACE 메뉴소개 홀케이크 검색 전체 무스케이크 생크림케이크 더보기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PC 버전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 무단수집거부 법적고지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70, 8층(을지로4가, 을지로트윈타워) 투썸플레이스(주) 대표이사 : ..

순수치킨 아시나요? [내부링크]

오산맛집.배달음식-순수치킨 순수치킨 아시나요?ㅎㅎㅎ 전 오산에만 시켜먹어봐서 다른 지점은 잘 모르겠네요~ 가게서도 드시는 분들 있지만 시켜서만 먹어봤어요!!! 단골입니다~ㅎㅎ 포장이 딱 이렇게 옵니다 ㅎㅎㅎ 치킨 포장이 독특하죠? 리본이 달려옵니다~ 순수치킨의 트레이드 마크인거 같아요~ 콜라.치킨.떡볶이(후기이벤트에요) 떡볶이(후기이벤트) 전 떡볶이 킬러라 이건 거의 제가 다 먹는다는...ㅋㅋㅋ 떡은 밀떡이고 아주 약간 맵고 달달합니다. 맛잇어요!!! 순수치킨은 천연재료만 쓴다고 합니다! 고마치킨과 후라이드치킨입니다. 고마는 고추마늘입니다 ㅋㅋㅋ 치킨 진짜 맛있어요~ 후라이드는 딸내미도 엄청 잘 먹어요. 그 치킨고유의 잡내?이런거 전혀 없어요 ㅎㅎ 포테이토칩은 짭짤하니 먹을만합니다. 특히 무가 예술..

경기오산- 해무 [내부링크]

오산 해무 오늘은 회사서 거의 동거동락하는 동네 선배네서 회를 먹었습니다. ㅎㅎ 코로나 뉴스가 너무 많네요 ㅠ ㅠ 오산횟집 해무입니다. 배민에서 평이 엄청 좋더라구요 ㅎㅎ 한번 시켜먹어야지 하다가 이제서야 시켜먹네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배달횟집치고 따봉입니다!!! 광어 중 + 연어한줄 추가 +물회 시킨거에요. 최소주문 30000이상이에요. 푸짐하게 나오죠?ㅎㅎ 배달로 먹는 회 중에 질은 제일 좋네요! 조개탕 아주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담백한맛! 물회는 약간 달았어요~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엇네요 ㅜ 메인요리 광어 회 배달회는 대부분 얇은데 회가 아주 두툼해요!! 회두께는 조절가능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시공 씹어먹는 맛이 좋네요!싱싱하구요~ 회가 이리 정갈하게 오다니 ㅋㅋ 연어를 한줄 추가..

서울-여의도세상의모든아침 [내부링크]

여의도-세상의 모든 아침 여긴 예약이 필수입니다!!물론 주말.빨간날 등은 예약이 안되는거같아요 ㅎㅎㅎ 평일에도 창가자리에 앉기 위해서는 예약이 필수라는~ 1.카페간단정보 서울 여의도가 대표카페이구요. 광교에도 생겼다고합니다. 경기권분들은 호수 뷰가 보고 싶으면 광교로 ㄱㄱㄱ 위치는 전경련회관 50~51층에 있구요. 엘레베이트는 50층찍고 올라가시면 안내받으실 수있어요. 주차는 지하주차장!널찍하고 카페있는동안의 시간은 무료주차가능해요~^^ 주의점은 4시-5시는 break time이에요~ 2.메뉴 평일낮에 예약하고 갔는데도..사람이 가득차 있더라고요~물론 창가쪽으로만 ㅎㅎ 평일낮에 중간저리쪽은 널널했던거같습니다! 음식 맛은 좋았어요!!멋진 뷰 땜에 조금 비싸긴 합니다.. 3.카페 뷰 전반적으로 우와 ~할정도..

서울-은평한옥마을1인1잔 [내부링크]

은평한옥마을-1인1잔 북한산의 정취가 듬뿍 묻어나는 은평한옥마을을 다녀 왔어요. 사진처럼 아주 멋진 뷰를 볼 수 있었답니다. 1.카페 간단 정보 검색시 은평한옥마을 .1인1잔.1인1상으로!!! 1일1잔으로 했다가 노원구로 갈수도... 1인1잔은 5층건물 plus 루프탑으로 되어 있었어요. 지하1층은 갤러리/1.2층은 1인1잔카페 / 4.5층은 1인1상입니다. 3층은 no kids zone 이라는.... 아가 있으신분들은 3층은 못가요 2.메뉴 메뉴는 제가 찍은 사진보다 홈페이지에 더 잘나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출처. 1인1잔 공식홈페이지 생각보다 비싸지않았어요!!!이 가격에 멋진뷰를 보면서 커피마시는 건 가성비 아쥬 좋아요!!!!대만족입니다.아메리카노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3.루프탑 뷰 ..

경기화성-동탄 도틔대가 [내부링크]

동탄-도틔대가 동탄 도틔대가 들어보셨나요?ㅎㅎ 송탄에도 2호점이 있다고 합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비쥬얼.맛 모든면에서 반해버렸네요! 도틔대가 동탄역점 매장정문 (동탄역이랑 가까워요!) 왼쪽에 보이시는 곳이 주차장 초입 입니다. 오른쪽이 매장입구 ㅎㅎㅎ 깔끔하죠? 동탄2 고기집은 첨 가보네요~ 주차하고 올라가는길 주차장은 넉넉하게 넓습니다. 주차걱정은 노! 도틔대가 동탄역점은 1층으로 나와 있지만 1층.2층입니다.ㅎㅎ 도틔대가 점심메뉴 김치찌개.제육볶음.계란말이. 점심메뉴도 제공하다보니 점심시간 조금전에 갔는데도 손님이 드시고 나오시더라고요!! 매장영업시간 11:00-24:00 후식커피.페브리즈가 준비되어 있어요!! 도틔는 얼굴도야지 돼지의 옛말이 '돝'이라고 하네요 ~ ..

경기화성- 동탄호수공원 [내부링크]

동탄호수공원 요즘 실내...백화점.쇼핑몰은 코로나땜에 다들 좀 기피하시죠?ㅠ 사람많은데 가기가 좀 그래서 야외로 많이들 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동탄2호수공원 환경이 갖춰진지 얼마 안되서 다른곳보다 깨끗했어요^^ 넓어서 코로나관련 걱정은 안들더라구요~ 주차장입구 네비치고 가실땐 동탄호수공원만 치면 좀 헤멜 수 있어요~ 동탄호수공원 지하주차장으로 꼭 입력하고 가세요~ 아침8시부터 밤10시까지만 지하주차장 운영합니다. 전기자동차 충전 새로생겨서 그런지 주차장 아~주 잘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고 크기도 큽니다!! 주차하고 엘베로~~ 엘베도 새로운 건물이라 아주깨끗 ㅋㅋㅋ 사람들이 막 쓰레기버리거나 애완견이 남긴 흔적(?)을 안치우고 가신분들이 좀계시나봅니다. 엘리베이터에 막 붙여있네요..ㅋㅋㅋ 어쨋든 관리는..

경기오산-조선관 [내부링크]

오산명태요리전문점-조선관 퇴근하는길에 명태요리전문점 조선관이 오픈한걸 봤었어요~ 코다리도 땡기는 겸 먹으러 가 봤습니다. 이렇게 점심특선도 팔더라구요. 비싸보이진 않아요. 오산 조선관 정문 아,주차장은 건물 앞뒤로 매우 넓으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커피자판기 입구에는.커피가 준비되어있어요. 가게전경 이 집이 예전엔 돼지찌개집이었다가 육개장가게였다가 조선관으로 생긴터라 가게구조는 대충 알고 있었어요. 이전가게는 좌식도 있었는데 다 요렇게 바꼈네요^^ 메뉴판 메인은 시래기 명태조림 개인적으로 명태요리전문점 와서는 해물이나 찜 등은 잘 안먹어요. 좋아하긴 하지만 메인요리를 먹어야쥬?ㅋㅋㅋ 미역국 딱봐도 깔끔한 맛이겠죠?ㅎㅎ 맛있었어요 ㅎㅎ 시원한 동치미 시원하이~ 캬~~ 이게뭐더라... 짭쫄하니..

경기오산-아제수산 청호점 [내부링크]

오산횟집-오산 아제수산 오산아제수산.여긴 정말이지...한 20번은 간거 같네요..ㅋㅋㅋ 옛날에는 상호가 총각수산이었어요~ 오늘은 집에서 간단히 한잔하기 위해서 포장하러 갑니다 ㅋㅋ 가서 먹는게 더 좋긴한데... 오늘은 포장! 광어회+오뎅탕 자주 가던 집이라 사진찍을 생각 조차 안했네요.. 광어회와 오뎅탕을 포장해왔어요. 단돈30000원!! 초장과 쌈장 초장을 워낙 좋아해서 3개나 받아옴... 소주와 함께 먹을 오뎅탕c 살짝 짜더라구요~ 뜨거운물을 조금 부어줬더니 딱이군!! 이거 아주 꿀맛이군요 ㅋㅋㅋㅋ 5천원짜리치곤 양이 많아보이쥬?ㅋㅋ 회만 먹기엔 아쉬워서 포장해온 오뎅탕! 싱싱한 상추와 깻잎 상추.깻잎은 포장하실때 더 달라고하면 흔쾌히 더주시니... 망설임없이 더달라구하세요^^ 김치..

경기오산-수제비뜨는 남자 [내부링크]

오산수제비-수제비뜨는 남자 이름부터 뭔가 자신감이 넘쳐보이지 않나요?ㅎㅎㅎ 오산에 있는 수제비뜨는남자를 다녀왔습니다. 오산 수제비뜨는남자 주차장 주차 공간 생각보다 컸어요. 옆에 파리바게뜨와 같이 쓰는 공간이니 참고하세요~ 수제비뜨는남자 입구 깔끔하죠?ㅎㅎ 길따라 가다보면 눈에 띄게 잘 보입니다! 오색전 사용할 수 있어요^^ 오색전은 오산 지역화폐입니다. 요즘 지역화폐 많이들 쓰시죠?혜택이 많으니 많이 이용하세요 ㅎㅎ 대한민국 맛집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맛집 맞습니다!!ㅎㅎ 영업시간 10:30-09:00 단,일요일은 휴무에요. 코로나 관련 내용도 붙여져있었어요. 코로나 조심합시다 ㅜ ㅜ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얼큰이 손수제비+고기만두+삶은계란1개를 주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죠?ㅎㅎ 먹고 있을..

경기오산-큰집멸치국수 원동점 [내부링크]

오산국수맛집- 큰집멸치국수 원동점 맛있단 소문을 듣고 큰집멸치국수 원동점을 다녀왔어요. 원동점인걸 보니 체인점인가 봅니다. 찾아보니 가게 주차장이 없더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여기 GS타임즈에 주차하면 된다는것!!!ㅋㅋ GS타임즈 오산원동 주차장으로 검색해야 나와요^^ 맘편하게 여기 주차하세요~자리가 많더라구요. GS타임즈 오산원동 주차장 주차비가 있어요!! 하지만 큰집멸치국수집에서 식사하시면 1시간무료쿠폰을 주시니 안심하세요^^ 도로변엔 일정시간에 사진과 같이 주차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이 월~토는 무려 24시간입니다. ㄷㄷ 언제든지 먹고싶을 때 갈 수 있겠네요!! 큰집멸치국수집 입구. 주차안내가 여기저기 굉장히 많네요 ㅎㅎ 간판이 멀리서 굉장히 눈에 띕니다. 메뉴판. 굉장히 저렴하죠?ㅎㅎㅎ 아...

경기오산-청년다방 [내부링크]

청년다방 오산시청점 청년다방 배달후기입니다. ㅎㅎㅎ 전단지들고가면 아메리카노 준다네요 ~ 오산 청년다방 오산시청점 전단지 요즘에 열정분식소.청년다방 많이 들어보셨죠?ㅎㅎㅎ 동탄점.세교점 이래로 오산시청점은 처음 먹어봤습니다. 오산 청년다방 떡볶이.파채.만두.오징어튀김.단무지.새우고로케.볶음밥.쿨피스 떡볶이 비쥬얼좋죠?ㅎㅎㅎ 근데 떡볶이는 좀 아쉬웠네요 ㅜ ㅜ 배달시켜서 그런가...이 지점을 직접가서 먹은적은 없어서 잘모르겠어요. 무튼 배달로 먹은 떡볶이는 뭔가 떡이랑 양념이랑 따로 노는 느낌이었어요 ~ 숟가락으로 양념과 떡이랑 같이 먹으니까 먹을만 하더라구요 ㅋㅋㅋ 오징어튀김.만두 만두는 일반적인 만두맛... 오징어는 역시 진리죠?ㅎㅎㅎ 아주 잘튀겨졌어요 ~ 겉바속촉의 느낌 ㅎㅎ 사진은 조만하게 ..

경기오산-콩나물국밥 "콩심" [내부링크]

오산-콩나물국밥 콩심 원래 이 자리가 STCO자리였던거 같은 데 콩심. 콩나물국밥으로 탈바꿈했더라구요 ㅎㅎㅎㅎ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오산 콩심 메뉴판 대표 메뉴는 당연 콩나물국밥! 저렴하죠?ㅎㅎㅎㅎ기본은 4500원입니다. 해장하러 가기 참 좋은 곳이었어요. 안주/곁들임메뉴는 못 먹어 봤네요 ㅜ ㅜ 오산콩심 대표 안주메뉴 예전엔 이런 해장국집에서 2차3차 많이 했는데 요즘은 잘 안가게 되네요 ㅎㅎ 돈없던 학생 시절 순대국.콩나물국밥집 가서 하나시켜놓고 친구들이랑 술먹었던게 기억나네요 ㅋㅋㅋ 스낵 스낵을 구매하시면 기부활동에 참여된다고 합니다. 막연한 매출을 위한게 아니라 기부한다고 하니 이 업체의 훈훈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오산 콩심 가게전경 가게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전형적인 국밥집의 인..

코로나피해서~제부도 겨울바다 [내부링크]

겨울바다 제부도 요즘 코로나 난리죠?ㅠㅠ 집에만 있기가 넘나 답답해서 마스크를 장착하고 가까운 바닷가로 떠났습니다 ㅎㅎ 예전엔 없었던거 같은 데 제부도 입구에 생긴게 있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에 간건지... 야속하게도 날씨가 안좋네요 ㅜ 요기가 제부도 입구입니다. 날씨가 좋았더라면 더 예뻣을거 같은데... 저기 차 지나다니는 곳이 입출구고요. 물이 들어와서 꼭 제부도는 물때 시간 확인해보고 가셔야해요!!! 물들어왔을땐 당연히 이동이 제한되니 조심! 제부도 길안내 제부도는 아주 작은 섬이라 둘레길을 차로 완주하는데 15분정도면 충분해요. 저기 이모티콘 있는쪽이 사람이 젤 많아요~~ 여기서 들어가실때 왼쪽으로 먼저가세요ㅎㅎ 오른쪽 아래는 크게 볼게 없어요~~ 제부도주차장 제부도주차장이 여기말고도 몇개 있..

경기오산-통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식겸 저녁을 먹었네요 ㅎㅎㅎ 물론 술과 함께! 통족이라고 들어보셨는지? 이게 찾아보니까 체인점같기도 하고 아닌거같기도하고...ㅋㅋㅋ 비슷한 이름이 넘나 많네요 ~ 여긴 오산맛집 통족입니다! 족발과 쌈과 함께 냠냠. 맵지않고 달달합니다.족발의 맛을 좀 더 맛있게 해줍니다. 오산맛집 통족의 족발은 별로 느끼하지 않아요!! 쌈채소 상추.깻잎 쌈이 왠만한데보단 많이 들었네요. 주문시 더 달라고 하셔두 되요~ 무 말랭이 전 이거 없으면 안될거 같아요ㅜ 넘나 맛있는것!!!ㅋㅋㅋ 쌈무 역시 족발엔 쌈무가 빠질수없죠? 상큼함을 더해줍니다. 참치주먹밥 2개줍니다! 사실 전 기름기가 좀 많아서 별로 안좋아하는데. 집사람이 다먹어요...ㅋㅋㅋㅋ 호불호가 있는듯! 오뎅탕 이 오뎅탕은 따로 팔아..

경기오산-황제 [내부링크]

오산맛집-황제 오산 닭요리 맛집 "황제"에요. 가게이름이 독특하죠?ㅋㅋㅋㅋ 가게도 되게 옛날 느낌 물씬납니다. 오산 갈곶동에 있어요 ~ 오산황제는 사람들이 잘 모를거 같아서 한번 올려봅니당 ㅎㅎ 오산황제가게 전경 예전에 저 소주 뚜껑 누가 더 긴지 .... 옆동아리랑 쓸데없는 자존심(?)대결도 한게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전 이런 옛날느낌의 가게를 좋아합니다. 아저씨라서.....ㅋㅋ 가게에 개그맨분들이 써놓은 글들도 있네용 황제메뉴판 너무 크죠 ㅋㅋㅋ 세로로찍어서...가로로 할려니 글이 안보이고 ㅈㅅ 가격은 무난해보였습니다! 하지만 반전이 있었죠.양이 많다는거 ㅋㅋㅋ 불판 역시 닭은 숯 요리쥬? 가게에 숯향이 가득합니다~ 역시 요런느낌 ㅎㅎ 기본 상차림(콩나물국.채소.양파소스.계란찜.김치) 콩나무국 ..

경기오산-장모님감자탕 [내부링크]

오산맛집-장모님감자탕 오산에서 살면서 먹어본 감자탕 중에 이 집이 제일 잘하는 거 같아요.오산감자탕 맛집인정! 오늘은 시켜먹었지만 예전에 찍어둔 것 까지 업데이트 해봅니다. ㅎㅎㅎ 원래 한전 사거리쪽에 있던 장모님감자탕집이 명륜진사갈비로 바꼈고 여기로 이전했습니다. 메뉴판 갈비탕은 안먹어봤고 뼈 해장국은 맛있었어요! 반찬. 무도 김치도 너무 맛있어요! 기본차림 자 메인 요리가 나왔습니다. 오산맛집!!!오산감자탕!! 맛있겠죠?ㅎㅎㅎㅎ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깔끔하고 진한맛! 감자탕이 " 감자가 들어있어서 감자탕이다 " 라는건 아닌거 아시죠?ㅎㅎㅎ 돼지등뼈 척수를 감자라고 해서 감자탕입니다!! 묵음지감자탕배달. 오늘은 장모님감자탕 배달을 시켰어요. 익혀서 오고 집에 냄비로 옮겨서 더 끓여서 드셔야합..

경기오산-장군수산 [내부링크]

회가 생각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가게 오산맛집 장군수산 입니다. 6명이서 방문했습니다. 테이블 당 광어 5만원짜리로 총 2개 주문했어요. 번데기 못먹는분들도 있던데 짭잘하니 맛있어요!! 가자미 콩나물이랑 양념이랑 같이 싸먹으면 살살녹아요 ㅎㅎ 샐러드 일반적인 샐러드에요 ㅎㅎ 떡볶이 매콤하니 맛있어요~ 초장.쌈장.간장.와사비 ㅎㅎ 죽도 줍니다ㅎㅎ 신선한 채소 콩나물국 콩나물국 이거 얼큰하니 소주안주최고입니다 ㅎㅎ 이걸로 국밥장사해도 잘하실듯 옥수수 맛나요! 고추와 마늘 돈가스 더 드시고싶으면 리필해주십니다 ㅎㅎ 기본음식들은 왠만하면 리필해주세요~~ 꽁치 튼실하니 맛있습니다. 회가 나오기전에 먹어야되요.회랑 먹으면 안어울려용 ㅎㅎ 자. 이제부터 메인요리~~ 회를 아주 두툼하게..

경기오산-운암왕십리곱창 [내부링크]

운암 왕십리곱창 다녀왔습니다. 운암 왕십리 곱창입니다. 오산 운암은 주차할때가 공영주차장이나 시청 2군데입니다. ㅎㅎ 가게 앞에 주차하기는 힘듭니다^^;; 왕십리 곱창 메뉴판입니다 ㅎㅎ 곱창막창대창 다 맛있어요!!!전골.육회는 안먹어봐서 리뷰를 못하겟네요 ㅜ 죄송합니다 기본 차림입니다. 간 천엽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렇게 기본제공되구요.(사실 저도 잘 안먹습니다 ㅎㅎ) 묵사발도 기본제공되는 데 시원하니 완전 맛있네요!! 염통을 먼저 구워서 딱 먹어주고. 아 염통만 계속 먹어도 여한이 없을거같습니다 ㅎㅎㅎ 염통이 왜케 맛잇는지~~ 옆에 식빵은 기름먹는용이니 드시면안됩니다 비쥬얼이 맛잇겟쥬?ㅎㅎㅎ 술이 쑥쑥 들어가네요~~~ 염통이 맛있어서...또시켯네요ㅠㅋㅋㅋㅋ 다먹고나면 역시 볶음밥..

경기오산-도란치킨 [내부링크]

어제도 오늘도 치킨치킨;; 치킨 좋아하는 사람이 아닌데...어쩌다 보니 치킨을 연일 먹네요 ㅜㅎㅎ 오늘 소개할 집은 도란치킨입니다. 체인점인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가게도 찾아보니 되게 깔끔하네요~ 경기도 오산시 원동 214-7 위치는 요깁니다.직접 가본적은 없고 시켜먹는거만 몇번 해봤네요. 푸짐하죠? 왼쪽 아래 꼬치는 리뷰이벤트 ㅎㅎ 메뉴는 도란세트입니다 !!! 가격은 30800원. (치킨 한마리+볶음국수+떠먹는떡볶이+참치주먹밥+파무침)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서비스 치고 먹을만합니다. 간이 쎄지도 약하지도 않고 적당히 맛있어요. 참치주먹밥. 떡볶이랑 찰떡궁합 볶음국수. 치킨의 느끼함을 덜어줍니다. 떡볶이. 맵진않고 달달한 떡볶이.맛잇어용 ㅎㅎ 메인인 치킨. 튀김이 좀 얇아서 느끼함이 덜..

경기오산-사쿠사쿠 청호점 [내부링크]

사쿠사쿠 들어보셨죠? 아시다시피 체인점입니다.ㅎㅎ 회사선배 집앞에 있는 사쿠사쿠 청호점을 방문했어요. 자이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치킨가격이 나름 저렴하죠?ㅎㅎㅎ 술먹어서 많이 흔들리네요 ㅜㅋㅋㅋ 신메뉴가 생겼대요..먹어보진 않았어요~;; 영업시간입니다. 아파트단지옆이라 조금 일찍닫아요^^;; 치킨이 나왔습니다 ㅎㅎ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저 비워져있는 그릇은 기본안주인 과자였어요~ 사쿠사쿠 치킨 맛은 최곱니다. 저기보이는 샐러드도 왠만한 치킨가게서 주는 것보다 맛있는 거같아요~ 맥주에는 치킨이죠? 이게..섞기전에 찍었어야했는데... 무튼 골뱅이소면인데 진~~~짜 맛있어요 ㅋㅋ 치킨이 원래 좀 느끼하니 매콤한게 땡기겟죠?그래서 그런가 더 맛있었나봅니다 ㅎㅎ 치킨중에 매운맛 있는데 ..

경기오산- 명륜진사갈비 [내부링크]

명륜진사갈비 탐방기~ 여기 요즘 광고 엄청나게 하고 있죠?ㅎㅎ 얼마전에 11번가에도 할인판매하고 있었고 토스 3000원쿠폰도 뿌렸었습니다. 오늘은 이 토스 쿠폰 써서 둘이서6000원 할인 받고 먹었네요^^ 고기는 당연히 무한리필 밥 무한리필 음료 무한리필 나머지 야채 등도 물론 무한리필 파채랑 양파채 소스 다 맛있었고 야채도 신선했습니다~ 예전에는 처음에 주는 고기양이 좀 작았던거 같은데, 이제 많이 주더군요 ㅎㅎ 고기질이 안좋다는 일부 몇 매장도 있던데 오산점은 질이 좋습니다~ 떡도 맘껏 가져와서 드실수 있어요~ 다른 고기도 추가비용 내시고 드실수 있는데 한번도 안먹어봣네요 ㅎㅎ가성비로 가는곳이라...;; 1인당 13500원. 여기에 더 맛있게 드시려면 계란찜추가 ㄱㄱ 두분이서 2-3번 리필..

경기오산- 산골애 정육식당 [내부링크]

처음가본곳이네요~ 먼저 주차장은 좀 협소해요~차량3-4대정도? 주차할 공간이 있구요. 자리가 없으면 운암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10분이내 거리로 걸어 갈 수 잇 있으니 참고하세요. 여긴 가게이름그대로 정육식당입니다 ㅎㅎ 고기 질이 아주 좋았어요!!특히 꽃등심과 살치살이!!! 살치살의 비쥬얼 고기 질이 아주 좋아보이죠?ㅎㅎ 소고기는 질도 질이지만 잘 구워야해요~ 메뉴판 사진이 좀이렇지만 ㅜ ㅜ 밑에 잘안보이는 삼겹살은 7000원입니다. 삼겹살도 비계가 많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한우는 100g기준이고 미국산 소고기도 판매하더라구요. 야채는 만족! 계란찜과 된장찌개는...음.... 개인성향따라 점 다르긴한데 제입맛엔 좀 시큼해했고 맛있다는 분도 계셨음..전체적으로 soso... 묵사발은 큼직큼직하니 맛..

경기오산-간판없는 고깃집 [내부링크]

예전에 한참 대패삼겹살에 빠져 있었을 때가 있었는데... 요즘 예전만큼 가격이 싸진않아도 가끔 생각날때가 있죠? 오산에 있는 간판없는 고기집을 가끔가곤합니다 ㅎㅎ 여기 분위기도 술맛도 고기맛도 최고에요. 아주 깔끔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실망하실수 있지만 옛생각 나시는 분들 가보세요 ㅎㅎ만족하실겁니다. 저는 여기 대패만 먹어봤습니다 ㅎㅎ 이 비주얼 기억나죠?ㅎㅎ 장난아닙니다 ㅎㅎ 계란찜 푸짐하구요 ㅎㅎ 여기찍어멋으면 JMT!!! 고기를 다 먹으면 다음은? 볶음밥이 진리죠 ㅎㅎ 싹싹 긁어먹었습니다 !!! 영업시간 16:00~24:00 간판없는고깃집 경기도 오산시 원동 784-18

경기동탄-이츠모 [내부링크]

동탄-삿포르식 양갈비 이츠모 동탄 삿포르식 양갈비 전문점 이츠모를 소개합니다. 일본에서 직접 전수받아서 차린 곳이라고 하네요. 체인점아니에요~~~~ 아주 토실토실한게 실해보이죠?ㅎㅎ 저 큰데서 먼저 고기를 구워주시고 개인화로에 옮겨서 드시면된답니다 ㅎㅎㅎ 어묵탕도 맛잇겟죠?ㅎㅎㅎㅎ 소주안주로 딱입니다.ㅎㅎ 가게 분위기도 너무 좋구 맛있었어용 양갈비200g 26000원 양등심170g 22000원 세트메뉴(양갈비.양등심조합 60000원선) 세트메뉴로 시키시시면 2000원정도 save되요~~ 2분이서 가시면 세트로 드시는걸 추천해요^^

오산-삼대장 [내부링크]

오산-삼대장 오산 삼대장을 소개합니다. 원래이름은 서리서리였어요 ㅎㅎ 여기 멸치국수가 일품인데... 사진이 없네요 ....김치말이국수라도..ㅎㅎ김치말이국수도 괜찮아요^^ 맛나겟쥬? 가성비가 아주 좋아여!!!맛도 좋아요!!! 요즘 새로운 메뉴가 생겨서 소개드릴려구해요~ 바로 요놈인데요... 떡볶이를 팝니다~모르시는분들이 꽤 있을거같아요!! 2인분이고 가격은 7천원. 집에서 양념넣고 끓이기만 하면 끝입니다. 조리법에 대한 설명이구요. 저흰 2인분 2개를 미리사서 왔어요. 떡이 김포에서 가지고 온다고 하시는데 진짜 쫄깃쫄깃해요.제가 떡볶이 매니아인데 이 떡보다 맛있는 곳은 거의 없을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떡이 진짜 최고 기호에맞게 파.양파.설탕.고춧가루?요정도는 더넣어도 괜찮을거같..

경기 동탄- 깡우동 [내부링크]

동탄-깡우동 동탄 깡우동 다들 가보셨나요?ㅎㅎ 요즘포장마차 잘 본적없죠?비슷한느낌의 깡우동 추천합니다. 병점아니고 동탄 북광장입니다. 저세상 맛집이라는...ㅋㅋㅋ 우동7000원 특이한점은 탕수육를 판다는 점! 동탄점만 파는거 같아요~ 우동에서 소주한잔~포장마차 감성아닌가요? 네~밥집은 아니고 거의술집으로 보시면됩니다. open:17:00 close: 03:00 일요일만 특별히 16:00오픈에 23:00마감이에요. 우동맛은 3가지고를수 있는데. 매운맛은 정말맵다는점 조심 ㅎㅎ 탕수육이 실합니다 ㅎㅎ 우동은 고춧가루 더넣어서 기호에 맞게 드실수 있으니 중간맛으로 시키시고 드시는걸추천! 소주한잔하고 싶으실때 들려보세요~ #오산맛집 #동탄맛집 #수원맛집 #향남맛집 #평택맛집 #우동 #소주 #맛집 #깡우동

평택 -WEST 157 [내부링크]

WEST157 생긴지 얼마 안된 평택호근처의 핫한 카페에요^^ 딱들어가는 입구전까진 허허벌판에 떡하니 있는 카페라 약간 별론가 싶었는데 들어가고 나서 경치로 기분이 아주 좋아지는 카페였습니다. 다들 어떻게 아셨는지 사람이 많았어요 ㅎㅎ 평택호 근처 카페 2,3층은 노키즈 존 지하1층은 신발벗고 들어갈 공간이 있어요. 위치는 평택호에서 한 5분정도 거리에요. 조개찜이나 구이 혹은 회드시고 카페로 향하는 분들이 많을듯하네요~ 옥상에서 뷰입니다.이날 미세먼지가 안좋았는데 여긴 아주 좋아보이네요 ㅎㅎ 지하1층 확 트여있죠? 옆에는 1-3살 아가들이 아주 간단하게 놀수있는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1층 빵의 종류는 많이 없는데 맛있었어요. 제가 시킨빵과 음료인데 모두 굿굿. 가격은 경치때문인지 조금 높았던거같아요..

오산- 이춘봉치킨 [내부링크]

이춘봉인생치킨 오늘의 야식. 이춘봉 인생치킨 들어보셨나요?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서 대상받은 치킨입니다 짝짝 제가 치킨을 즐겨하진 않는데 또봉이.옛날통닭 같은 훈제 종류를 좋아합니다. 이춘봉인생치킨도 튀긴치킨이 아니라 바베큐여서 아주 맘에 드는군요.물론 호불호가 나뉠수는 있어요. 치킨+똥집+주먹밥(리뷰이벤트) 조합이 좋아요. 추가로 면사리 등도 시킬수 잇어요.면사리도 꿀맛!!! 순살 18000원 똥집 10000원 주먹밥은 서비스!! 양이 넘많아서 남은 똥집은 내일 에어프라이기로 ㄱㄱ 자알먹었습니다~~ #야식 #이춘봉 #치킨 #바베큐

경기도 오산-망향 비빔국수 [내부링크]

망향비빔국수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체인점인 가게라 따로 위치를 언급하진 않겠어요. 일반 잔치국수는 애들이 먹기엔 좀 매운편?이구요. 어른들이 먹기엔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를 기대하고 갔지만, 잔치국수가 더 입맛에 맞았다는.... 전체적으로 비빔.잔치국수 모두 약간 매콤한 편이에요. 궁금해서 가보긴했으나 다시 생각나는 맛은 아닌 거같아요. 맛이 없진않지만, 또 가야지라는 생각은 딱히 안들었어요^^;; 가격은 저렴합니다 6500원!!!곱빼기는 1000원추가!! 가성비는 괜찮은듯하네요~~~

의정부카페-아를 [내부링크]

의정부 아일랜드 캐슬에서 하룻밤 묵고, 주말 아침에 갔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사람이 거의없었어요^^;사람없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1.카페간단정보 아일랜드캐슬 다녀오신분이라면 다음날 아를 카페에서 커피 혹은 식사 추천드려요 ㅎㅎㅎ 출처 입력 위치는 아일랜드 캐슬에서 차로 5분 이내 거리입니다. 주차장 넓고 카페가 내부에만 있는 게 아니라 외부도 잘 꾸며져 있고 의정부카페-아를 곳곳에 재밌는 장소들이 많이 숨어져있어요. 메인건물은 레스토랑이고 통로 따라들어가면 외부.내부로 나눠진 카페공간과 지하1층에 카페공간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2.메뉴 저는 가서 차랑 빵만 먹었어요.가격은 나쁘지 않았던거같아요. 커피 맛도 시큼하지않고 맛있었어요. 레스토랑에 피자 등 브런치도 파니까 참고하세요^^ 3.아를 카페뷰 여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