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job-in의 등록된 링크

 all-job-i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5건입니다.

프로포폴 효과 및 부작용 치료, 불법 투약하는 이유 [내부링크]

프로포폴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우유주사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보통 수면 마취제로 사용 되는 의약 품으로써 수술 및 시술시 전신마취 유도제로 쓰이는 약물 입니다. 요즘 연예인 기사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 한간의 이슈로 실시간 검색에 많이 오르내리기도 했었죠. 연예인들이 상습적으로 투약하면서 세간의 문제로 크게 이슈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프로포폴에 대해서 간략히 알아 보겠습니다. 프로포폴이란 무슨 약일가요? 프로포폴은 향정신성 의약품으로 정맥 마취제 입니다. 백색또는 미황색의 투명한 액체로 되어있으며, 냄새도 없고 맛도 맛도 거의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보통 일반인들이 수면내시경시 프로포폴 주사를 사용하는데 짧은시간 내에 진정 효과를 갖게 한다고 합니다. 주로 정맥 주사로 투여하는데 단시간 작용형과 ..

MBTI 검사 무료검사 방법과 나의 성격 유형 찾아보기 [내부링크]

MBTI 검사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예전에는 혈액형으로 사람의 성격 특성 유형에 대해서 테스트를 했었는데 최근에는 MBTI 검사가 사람의 특성이나 성격등을 나타내는 지표가 되었습니다. 이 검사는 사람의 성격유형을 16가지로 나누어 설명하는데 그결과가 꽤 정확성이 좋아 많은 사람들이 신뢰 한다고 합니다. 저도 검사를 해보았는데요. 어느정도 신뢰가 갈만큼 맞아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느낌이랄까 신기하기도 하고 각 유형별로 성격들이 나타내지는게 신기 하기도 하더라구요. 검사를 해본 친구들 유형이 각 각 다르게 유형별로 나온 부분이 신기 했습니다. 같은 상황속에서 생각하는 기준과 판단하는게 다르고 해석하는 부분도 다르더라구요. 검사를 통해 저도 몰랐던 나의 모습을 알아가게 되고 이해 하면서 다른사람들을 이해 ..

와이파이 증폭기 종류 및 사용 목적 후기 [내부링크]

와이파이 증폭기의 사용목적은 무선 인터넷 신호가 약해지거나 층간 간섭, 장벽, 건물 구조 등으로 인해 인터넷 사용이 불안정 할때 사용 합니다. 일반적으로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PC, 게임기 등을 사용하는 가정이나 사무실, 카페, 레스토랑, 호텔 등의 큰 공간에서 많이 사용하는데 와이파이 증폭기는 설치도 쉬울뿐 아니라 사용도 쉽습니다. 저희 아이가 집에서 온라인 수업을 듣고있는데요. 저희집 평수가 좀 있어서 인터넷 와이파이 기계는 거실에 설치 되어 있고 아이방은 좀 떨어진 끝방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안된다고 해서 처음에 인터넷을 추가 해야하나? 생각하다가 검색해보니 와이파이 연결을 확장해 주는 기계가 있다해서 알아본 계기가 되었는데요. 실제로 효과가 있을지 궁금하시죠?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목 감기 빨리 낫는 법 과 목 관리하기(인후통 감기) [내부링크]

목감기가 유행 인것 같습니다. 보통의 감기들과 다르게 요즘 목이 많이 아프고 기침에 콧물에 나아질 기미가 보이질 않습니다. 다행히 열은 나지 않지만 독감은 아닌것 같고 지금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시 인후통으로 와서 목이 완전히 호전되지 않은 상태인데 이번 감기가 또다시 인후통으로 오는바람에 목이 온전치 를 못하네요. 특히나 이번 감기가 전파력이 쎄서 각별한 주의가 필요 할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인후통을 완화 하거나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고자 합니다. 미리미리 예방하여 면역력을 올리 시기 바랍니다. 인후통 완하하는 방법 1. 따뜻한 소금물로 가글하기 따뜻한 물 한컵에 소금 반 티스푼을 섞어서 30초동안 가글 하시면 인후의 붓기와 염증을 줄이고 완화하는데 도움이 ..

우체국 영업시간 우체국 택배 가격및 조회 한번에 [내부링크]

우체국 영업시간과 우체국 택배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2023년에는 최신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수도권과 지방권의 당일 특급 우편물 서비스 이송은 1월1일 부로 종료 되었으며 동일지역은 3월31일 까지 운영 전국 당일 특급은 4월1일자로 종료 됩니다. 우체국 영업시간 우체국영업시간은 2부서로 운영이 되고있습니다. 우편서비스 그리고 금융 서비스로 나누어 지는데요. 다양한 업무로 시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우체국 업무는 효율성과 편의성을 주고 있습니다. 각 부서별 영업시간이 다르니 아래표를 확인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운송 여건에 따라 출발 시간, 우편물 마감시간이 우체국마가 다를수 있으니 우편업무 이용시, 해당 우체국의 마감 문의시간을 확인하세요. 우편서비스 금융서비스 공휴일을 제외한 월요..

생활스포츠 지도사 2급 자격검정 일정 및 노하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생활체육스포츠 지도사 한번쯤은 들어 보셨을텐데요. 지난번 포스팅때 생활체육 스포츠 지도사가 무엇인지에 대한 글을 작성 하였습니다. 매년 시행되는 생활스포츠 지도사는 종목별로 취득 하는 방법이 다양 합니다. 준비해야 할게 뭐가있지? 뭐부터 공부하지? 저도 처음 자격증 취득할때 엄청 걱정했거든요.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검정은 생활체육부터 전문스포츠 지도사까지 다양한 종목을 취득할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각각의 자격증은 필기, 실기 ,면접을 통해 시험과정이 치뤄지는데요 1년에 한번 치뤄지는 국가 공인 체육 검정 자격증! 자세히 한번 다뤄보겠습니다. 생활체육스포츠 지도사 자격증이 필요한 이유 체육종목에 종사하는 분이라면 꼭 필요한 자격증인 생활스포츠 지도사 자격증! 선수생활하셨던분들도 취득 해야 하는 자격증 ..

근로자의날 휴무 및 유급휴일 안내 [내부링크]

근로자의 날이란 1919년 미국 시카고에서 5월 1일에 열린 노동자 파업으로부터 유래한 국제노동절입니다. 국내에서는 1946년에 근로자의 날이 제정되어, 5월 1일을 근로자의 날로 지정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근로기준법 상 근로자의 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로자의 날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근로자의 날은 생겨난 이유 근로자의 날은 1886년 5월 1일 미국 시카고에서 일어난 '하얀 옷을 입은 군인들의 날' 이라는 노동자들의 데모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후 1890년 5월 1일에 파리에서 열린 국제노동자대회에서 근로자의 날을 5월 1일로 지정하였습니다. 이후 전 세계적으로 근로자의 날이 지정되었으며, 대한민국에서도 1946년 5월 1일부터 근로자의 날을 지정하였습니다. 근로자의 날의 ..

운전경력 증명서 발급 방법 및 조회 알아보기 [내부링크]

운전 경력 증명서는 운전 경력을 증명하는 공식 문서인데요. 보통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운전자들은 운전을 통해 습득한 경력을 경력 증명서로 증빙 할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운전 면허증과 함께 제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전경력증명서는 몇 년 동안 운전을 했는지, 운전 경력 등을 기술하며, 문서 내용에는 운전면허증의 발급일 및 재발급일 운전 업무 경력, 교통사고 이력 등이 포함됩니다. 운전경력 증명서는 공공기관, 공기업, 대기업에서 취업 시 경력증명서로 제출을 요청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역시 근무를 하다가 운전경력 증명서를 제출하는 소리에 발급 방법을 확인해보다가 포스팅을 통해 알려드리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서 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운전경력 증명서 발급 방법 1) 먼저 정부 24시에 접속을 합니다. 2) 검..

무료 아이큐 IQ 테스트 검사 및 두뇌에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큐 테스트 해본적 있으신가요? IQ(Intelligence Quotient)는 지능지수를 의미하는데요. 간단하게 말해 문제해결 능력, 숫자나 언어 등의 논리적인 지적 능력을 평가하는 수치입니다. 저역시 중학교 이후로 해본적이 없는데 한번쯤은 아이큐 테스트를 통해 내 지수는 얼마나 나올까? 궁금증이 생길때가 있자나요? 요즘은 IQ , EQ 검사를 통해 적성에 맞는 직업 찾기, 감정 지수등 이것을 토대로 참고를 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아이큐 테스트 무료로 하는곳 멘사IQ 테스트(무료)에서 검사가 가능한데요. 문제는 다음과 같이은 형식으로 나옵니다. 무료 아이큐 테스트들의 문제 형식은 대부분 비슷한것 같습니다. 그림을 보시고 해당 답변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테스트 문제는 주어진 시간안에 풀수 있는지가 중..

신용점수 등급 올리기 방법 과 점수 [내부링크]

신용점수 등급은 사회 생활을 하는 사람,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개인의 신용 등급 평가 기준표 입니다. 나의 신뢰도를 나타내는 지표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용점수는 개인의 신용도를 평가하기 때문에 연체유무, 금액,채무 등 종합해서 정해지는데요. 본 포스팅은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에 대해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신용점수 등급을 떨어트리는 요인 대출금연체 10만원이상의금액을5영업일;이상연체하게되면신용평가사에 연체정보가 등록되어 신용등급이 하락됩니다. 하지만 소액이라도 연체없이 상환한다면 다시 회복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카드대금연체 카드대금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다만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 이용금액은 제외되며 리볼빙 서비스 또한 단기카드대출이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

셀프 주유 하는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셀프주유소 이용 해보셨나요? 운전 경력이 나름 15년이상인데 최근들어 셀프 주유를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고유가 시대인 요즘 조금이나마 주유비를 절약하기 위해 셀프 주유를 시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처음해보니 헤메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셀프주유소 이용 시 주유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본인 차량의 기름이 무엇인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꼭! 확인하세요 주유구 모양이 다르긴 하나 간혹 실수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경유인지 , 휘발유인지 확인해주세요. 보통 디젤인경우 주유구 입구에 스티커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셀프주유하는법 1) 먼저 시동을 끄시고 운전석 내 주유 레버를 눌러주세요. 차량마다 레버 위치가 다르니 꼭 확인하세요. 요즘 신차는 레버가 없는 추세라 외부 주유입구를 눌러주면 ..

아데노바이러스 증상 및 예방하기 [내부링크]

아데노 바이러스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아데노 바이어스는 호흡기 질환을 일으키는 바이러스중 하나 인데요. 주로 영유아 대상에게 발생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는 바이러스 입니다. 저희 아이가 근래 이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글을 작성 하게 되었습니다. 아데노 바이러스는 독감보다 더 아프고 아이들이 정말 힘들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감염된 사람은 평균적으로 1주일 정도 증상이 지속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증상은 코로나 19보다 증상이 더 심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주변에 많더라구요. 아데노 바이러스 증상 아데노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은 발열, 인후통, 기침, 콧물, 복통,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특히, 호흡기 증상이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감기와 유사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요. 또한..

asus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내부링크]

ASUS 브랜드 알고 계신가요? 아수스, 에이수스 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ASUS는 노트북과 태블릿PC등 다양한 IT기기들을 판매하는 브랜드 입니다. 저도 노트북을 살때 항상 고려하는 브랜드 중 하나인데요. 최근에 제가 쓰던 노트북 액정이 고장나서 수리를 맡기려고 하는데 어디서 해야할지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분께 ASUS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ASUS 고객센터 연락처 ASUS 고객센터 대표번호 1566-6868 ASUS 공식 스토어 번호 1544-9530 상담시간 : 09:00-18:00시 (월요일 - 토요일) ASUS 지역별 센터 위치 안내 ASUS 서비스 센터는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 기타 사설 업체에서도 수리는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시 주의사항 있다면 우선 전..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발급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통관고유번호(PIN)는 해외직구 구매시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없으면 물건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해외에서 직구하는 분들이 많아 지면서 직접 구매하거나 대행 싸이트를 이용하여 국내에서 구하지 못하는 물건을 해외 싸이트를 통하여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개인통관고유번호가 없으면 통관절차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물건을 수입할 수 없게 됩니다. 그리고 개인통관고유번호는 물건을 수입할 때 세관에서 부과하는 세금을 감면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그래서 개인통관고유번호는 해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필수적인 번호입니다. 지금부터 개인통관고유번호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발급 한국관세청의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규발급 메뉴를 클릭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크린토피아는 세탁 전문점으로 코로나 이후 위생관리가 더욱 중요해지는 시점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저역시 이불빨래, 운동화등 자주 이용하는데요. 1인가구가 늘어가고 양질의 1인 서비스가 점점 늘어감에 따라 혼자서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증가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크린토피아에 대한 정보와 가격표,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정리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요금안내 크린토피아 와이셔츠 가격표 직장인이라면 출근시 항상 작업복처럼 입게되는 와이셔츠! 와이셔츠는 매번 세탁하기도 힘들고 다리미질도 노동에 가까울정도로 힘든 일입니다. 매일입는 와이셔츠를 크린토피아에서 저렴한 가격에 세탁서비스를 맡기시면 깨끗하게 새 옷처럼 입으실수 있으니 번거로운 생활에 여유를 누리시면 됩니다. 크린토피아 이불세탁 요..

벚꽃 명소 전국 벚꽃축제 한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벚꽃은 참신기하게 매년 볼때마다 참 이쁘다는 생각이 듭니다. 창문넘어로 보이는 벚꽃이 너무나 이쁘더라구요. 이쁜 벚꽃을 방안에서만 보기 너무나 아쉬울정도 입니다. 매년 봄마다 우리를 설레이게 기다리게 만들죠. 벚꽃이 만개하는 4월의 봄이 왔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나들이가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생각나는 봄여행의 성지! "벚꽃성지" 아닐가요? 벚꽃이 만개하는 곳에서 이쁜 사진도 찍고 즐겁게 봄기운을 만끽 하셨으면 합니다. 올해는 만개 시기가 조금 앞당겨 졌는데요. 더 일찍 만개한곳도 있고 아직 개화가 덜된곳이 있는데요.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니 확인하시고 성공적인 나들이가 되시기 바랍니다. 이번주말 준비하시고 출발하세요! 벚꽃 전국 개화시기 날짜 벚꽃 구경 계획중이라면 벚꽃 개화시기 정보 ..

부탄가스 안전하게 버리는 방법, 사용기한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탄가스와 안전하게 버리는 방법 그리고 부탄가스 유통 기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집에서는 가스레인지나 휴대용 인덕션 사용이 많아 짐에 따라 부탄가스 사용빈도가 줄어들었지만, 외부에서 요리를 할때 필수인 부탄가스! 우리나라에서는 아직 부탄가스 캔 자체를 재활용해서 쓸 수 있는 기술이 없어서 무조건 폐기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올바른 분리수거방법과 처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은 캠핑하는 사람, 차박 하는 분들이 증가 함에 따라 외부에서 부탄가스 사용률이 많이 높아 지고 있습니다. 해마다 외부에서 활동을 통해 캠핑 관련 화재사고도 많이 발생 하는데요. 캠핑을 즐기는 문화도 좋지만 안전에 대한 인식과 방지도 매우 중요합니다. 부탄가스 분리는 자칫 큰사고로 이어질수 있기때문에 모르시는분들은 꼭 참..

brn17 유산균의 다이어트 효능과 섭취방법 [내부링크]

brn17은 근래 유행하고있는 건강 식품입니다. brn17은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이라는 이름을 가진 유산균으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효과를 인정받은 최초의 유산균 입니다. 비만을 일으키는 장내 유해균을 억제해서 체중과 허리둘레감소 등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유산균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 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brn17 효능과 섭취 방법 그리고 다이어트에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brn17 유산균 이란? brn17은한국건강증진연구원에서 개발한 유산균입니다. 17종의 복합 유산균으로 다양한 유산균을 포함하고있어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맞춰주고 소화기능을 향상 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자유로cc 라운딩과 함께 하는 식당(맛집) 카페 [내부링크]

자유로cc 근처 맛집 식당 리스트 가볼만한곳 리스트 8선 이번 포스팅은 자유로cc 근처 추천 식당과 라운딩후 잠시 즐길수 있는 카페정보를 작성해보았습니다. 골프를 취미로 하는 아버지께서 라운딩 하신후 꼭 드시러 가는 자유로cc 맛집입니다. 개인적 취향이 물씬! 품고있지만 나름 맛좋은 식당만 골라서 작성해보았으니 혹시나 라운딩 가실때 한번쯤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시기전 예약이나 문의 전화는 꼭!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1) 자연밥상 상호명 메뉴 주소: 경기 연천군 백학면 청정로46번길 22 / 연락처 : 031-835-6615 2) 함박골 매운탕 상호명 메뉴 주소: 경기 파주시 적성면 솥뒤로 263-31 함박골매운탕 / 전화번호 031-9593860 3)감악산 복 칼국수 상호명 메뉴 주소: 경기 파주..

폴리코사놀 효능과 복용법 주의사항 [내부링크]

폴리코사놀은 요즘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건강보조식품 중 하나입니다. 폴리코사놀은 사탕수수 왁스 알코올이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사탕수수 잎과 줄기 표면의 왁스에서 추출한 8가지 고분자량 지방족 알코올 성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혈관건강 개선 효과로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유일한 건강기능식품이기도 합니다. 폴리코사놀이란? 폴리코사놀은 식물성 스테롤 중 하나로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방지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콜레스테롤은 우리 몸에 필요한 물질이지만 과다 섭취시 동맥경화, 심장병 등의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은 이러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로 많은 사람들이 섭취하고 있습니다. 폴리코사놀의 효능 폴리코사놀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

리포좀비타민C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리포좀 비타민C는 우리몸에 흡수되는 비타민C의 부족한 흡수량을 채워주는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 식품 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비타민을 섭취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흡수되는 양이 많이 부족하다 하더라구요. 영양제를 통해서 부족한 영양을 채워주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영양제 경우 수용성 성분들이 많아 인체에 흡수되기보다 배출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리포솜 비타민C는 다방면의 여러연구를 통해 가 비타민C 의 혈중 수치를 높이는데 있어서 기존의 비타민C 영양제보다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Journal of Nutritional Science and Vitaminology에 발표된 한 연구에서는 리포솜 비타민 C가 기존의 아스코르브산 보충제보다 훨씬 더 잘 흡수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유럽 임..

글루타치온 효능과 음식 (항산화) [내부링크]

글루타치온이라는 성분은 우리 몸속 세포내에서 만들어지는 단백질 중 하나로 간에서 생성되는 항산화 물질입니다. 체네에 침투하는 세균과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체내 면역체계를 증진시키는 성분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피부미백효과 백옥주사뿐만 아니라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등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글루타치온은 간에서 만들어지는 강력한 항산화제이자 해독제로 우리 몸 속 세포 손상을 일으키는 유해산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체내 단백질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미백효과 및 노화방지 등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있습니다. 체내에서 자연스럽게 생성되는 글루타치온은 음식이나 글루타치온 성분이 들어간 제품들을 통해 꾸준히 섭취하며 관리 해야 합니다. 글루타치온이란? 글루타치온은 글루탐산, 시스테..

배드민턴 라켓 볼빅 브리스커 82 사용 후기 및 추천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배드민턴 라켓은 "볼빅"에서 제작된 브리스커82 라켓입니다. 볼빅은 배드민턴라켓 보다 골프에서 많이 선보였던 브랜드인데요. 골프회사에서 만든 배드민턴 라켓의 완성도가 괜찮을까? 라는 의구심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그래서 직접 구매후 실사용 후기 정보를 드리고자 합니다. 볼빅은 컬러 셔틀콕인 나래콕이 출시가 되면서 동호인들에게 볼빅이라는 배드민턴 브랜드를 선보였습니다. 다음으로 가방 , 의류를 선보이며 나아가 라켓까지 생산이 되었습니다. 한창 인스타그램에서 볼빅이라는 배드민턴 신생 브랜드로 입소문을 알리기 시작하였습니다. 브리스커 82 배드민턴 라켓은 출시 됨과 동호인들의 입소문을 통해서 빠른 판매 소진이 될정도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처음 라켓을 이용하시는분들의 평이 꽤 괜찮았고, 빅터의 ..

2023년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 신청하는 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경기도 청년 기본소득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2023년 경기도는 청년들이 행복 추구, 삶의질 향상, 건강 수준 향상등 청년들의 사회적 기본권 보장을 위해서 경기도와 시군이 협력하여 지급하는 정기적인 소득 지원금 입니다. 정말 다양한 정책과 제도들로 인해 청년들이 혜택을 조건이 까다롭지 않기에 조건이 부합되시는 분들은 꼭! 받아야 하는 지원금이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청년 기본소득 지원대상 신청일 기준 경기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만 24세 청년 최근 3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고 계속 거주 경우 합산 10년 이상 주민등록을 두게되는 경우 청년 기본소득 지원내용 분기별 25만원(최대100만원) - 분기별 지급 대상자 생년월일 확인필요 기초생활수급자 일시금 지급 청년기본소득이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상 공적이전소..

청년도약계좌 신청방법 및 신청기간 [목돈만들기] [내부링크]

2023년 청년도약계좌 가이드가 발표되었는데요. 2022년 청년 사업이였던 '청년희망적금'이 2년 뒤인 2024년 만기를 기점으로 종료될 계획입니다. 이번 청년 도약계좌 정책으로 월40만-최대70만원 씩 5년 납부시 정부지원금과 함께 5000만원의 목돈을 만들어 주는 청년희망 정책입니다. 이전 청년희망적금과 비교하자면 개인소득 기준이 상향되었으며 가구소득 기준이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많은 관심속에 이번 정책의 대상과 , 조건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비교예시표 청년희망적금 청년도약계좌 납입금액 월50만원 월 70만원(최대) 납입기한 2년 5년 만기시 원금 1200만원 4200만원 이자포함 지원금 약100만원 약 800만원 청년 도약계좌란? 청년들의 자산 형성을 할수 있도록 돕는 정부의 새로운 ..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받는 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사업을 알고 계시나요?? 경기도 교통지원 사업은 경기도 시내버스와 마을버스 요근이 인상됨에 따라서대중교통 이용빈도가 높아졌지만 경제적으로 취약한 청소년들에게 교통비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지원되는 사업입니다. 2023년 지하철 무임승차 정부 지원이 빠짐에 따라 지하철 요금 인상, 택시비, 연료비 오르지 않은 것이 없어 서민들의 부담은 더욱 증가 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대중교통 역시 예외 일수 없다는 사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은 2020년 7월부터 시행도었으며 올해도 예산안이 책정되어 지원사업을 이어 나갑니다.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안내 신청 자격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 13세~23세 청년 지원금액 상반기 최대 6만원 하반기 최대 6만원 (연 12만원 한도) * ..

[옷 리뷰] 핏섬 배드민턴 티셔츠 실착 후기[FAT23-SS02] [내부링크]

FAT23-SS02 핏섬 반팔 티셔츠 실착 후기 2023 s/s 시즌을 화사한 봄을 맞아 핏섬에서 햇살처럼 따스한 봄 신상을 출시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핏섬 브랜드를 좋아하는데요. 유독 눈에 띄게 화사한 파스텔 톤의 살구 빛 톤이 경기장에서 톡톡! 눈길을 사로 잡을것 같습니다! 핏섬 배드민턴 티셔츠 FITSUM T-shirt Design 오렌지 컬러로 출시되었지만 살구빛이 감도는 이쁜 오렌지 색상으로 타브랜드의 전투력(?) 상승을 일으키는 배드민턴복과 달리 핏섬만이 추구하는 부드러운 느낌의 배드민턴 티셔츠 입니다. 이번 봄신상은 여성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 또한 이번 의류에서 핏섬 패치가 더욱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기존에 소장하고있는 제품에서는 자수 및 전사 작업이 되어있었는데 ..

혈당수치조절 10가지팁 [내부링크]

혈당조절이란? 인슐린 호르몬을 이용하여 혈액 속의 포도당 농도를 적정선으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혈당이 지속될 경우 당뇨병 등의 대사질환이 발생할 수 있으니, 적절한 식습관과 운동 등의 생활 습관은 필수입니다. 혈당수치조절을 위한 10가지 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혈당수치조절 10가지 팁 1. 당뇨병이란 무엇인가요? 우리몸안에서는 인슐린이라는 호르몬이 분비되어 포도당을 세포내로 이동시켜 에너지로 사용하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인슐린이 부족하거나 제기능을 하지 못하면 혈중 포도당 농도가 높아져 소변으로 배출되는 질환입니다. 즉, 고혈당 상태가 지속되는 병이죠.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갈증과 잦은 소변, 체중감소 등이 있으며 방치하면 합병증으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2. 인슐린 주사란..

성인 하루 비타민 권장량 [내부링크]

성인에게 권장되는 하루 비타민 권장량은 얼마일까요? 우리나라에서는 한국인 영양섭취기준이라는 국가표준지침을 통해서 각 연령별/성별 일일권장량을 제시하고있어요. 이 지침서는 보건복지부 산하 기관인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정하였고, 현재까지도 개정되고 있답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생활패턴과 식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건강관리 방법을 선택해야하는데요. 저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내 몸에 딱 맞는 맞춤형 비타민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비타민C 많이 먹으면 안좋은가요? 비타민C는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배출되기 때문에 매일매일 꾸준히 복용해도 괜찮아요. 오히려 부족하면 괴혈병 등 질병 위험이 있으니 결핍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다만 과다복용시 설사나 복통 같은 부작용이 ..

생활스포츠 지도사와 자격증 취득방법 [내부링크]

최근 스포츠지도사라는 직업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체육관련학과 학생들이 졸업 후 취업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국가자격증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으며, 운동선수 출신 및 은퇴 선수들에게도 새로운 인생을 열어주는 기회이기도 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지도사 자격증과 관련 정보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생활스포츠지도사는 어떤 일을 하게 되나요? 생활스포츠지도사는 학교나 직장, 지역사회 또는 체육단체 등에서 체육을 지도할 수 있도록 국민체육진흥법에 따라 해당 자격을 취득한 사람을 말합니다. 주로 유소년, 노인, 장애인 등 대상별 특성에 맞는 지도 방법을 연구하며,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합니다. 또한 개인에게 알맞은 운동종목 선택을 도와주고, 안전사고 예방 및 응급처치 요령 등을 교육하기..

청소년 심리학에 대한 발달 행동적 관점 [내부링크]

청소년 심리학에 대한 발달 행동적 관점 발달심리학 연구는 개인의 전 생애에 걸쳐 일어나는 변화에 관심을 가집니다. 심리학의 하위 분야인 행동 심리학은 다양한 발달 단계에서 나타나고 변화하는 행동을 포함하여 환경 요인이 행동을 형성하는 방식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행동 심리학 렌즈를 통해 청소년의 발달 단계를 살펴보고 행동 형성에 있어 강화, 처벌, 모델링 및 또래 영향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유아기 유아기는 출생에서 18개월까지 이어지는 중요한 발달 단계입니다. 이 기간 동안 영아는 주로 감각과 운동 활동을 통해 세상과 소통합니다. 행동심리학은 유아의 행동을 형성하는 데 있어서 강화와 처벌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ex) 영아는 울음이 보호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킨다는 사실을 배우고 이러한 행동..

피부 미백 , 기미 관리법 [내부링크]

피부미백, 기미는 피부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갖고있는 고민 입니다. 아름다운 피부! 우리 모두가 원하는 것입니다. 피부를 아름답게 만드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피부 미백과 잡티 관리법을 비롯해 피부에 좋은 음식과 마실 수 있는 차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 미백 피부 미백은 피부 톤을 가볍게 하기 위해 제품과 치료법을 사용하는 인기 있는 뷰티 트렌드 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좀 더 균일한 피부 톤을 얻기 위해 피부 미백 제품을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어두운 반점과 잡티를 가볍게 하기 위해 사용하기도 합니다. 피부들 커버하는 제품에는 크림, 세럼, 마스크를 포함한 많은 피부 미백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 제품들 중 일부는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하이드로퀴논과 같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고, 다..

중국의 부동산 투자 [내부링크]

중국이 다른 국가에서 부동산을 구매하는 이유와 가능한 위험 중국의 부동산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놀라운 성장을 보였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중국 부동산 시장은 계속해서 중국 경제의 주요 동인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면 중국의 부동산 전망, 중국이 다른 국가에서 부동산을 구매하는 이유 및 관련 가능한 위험 요인에 대해살펴보겠습니다. 중국의 부동산 전망 중국의 부동산 시장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전례 없는 속도로 성장해 왔습니다. 국가의 급속한 도시화, 증가하는 가처분 소득, 호의적인 정부 정책이 이러한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중국 국가통계국에 따르면 2020년 중국의 총 부동산 투자는 전년 대비 7% 증가한 11조1000억 위안에 달했습니다. 중국의 부동산 ..

한국의 저출산 원인과 한국정부의 정책과 정책 모색 [내부링크]

현재 OECD회원국인 한국은 세계에서 출산률이 가장 낮은 나라입니다.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자료에 따르면 한국의 합계출산율은 2022년 기준 0.78명으로 OECD 평균입니다. 이는 1.59명 대체수준인 2.1명에 훨씬 못 미치고있습니다. 저출산으로 사회적문제가 되고 있는 일본보다도 높은 데이터 입니다. 이러한 문제의 인구 통계학적 추세는 국가의 경제적, 사회적, 정치적 안정에 중요한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습니다. 아시아 국가별 출산 통계표 한국의 저출산대책정책과 일본의 저출산 대책정책 비교표 한국 일본 재정적 인센티브 기간은 보온을 위해 출산 수당, 성인 기간과 같은 금전적 보상을 제공합니다. 어린아이가 있는 가정에 대한 수당 및 공제. 재정적 인센티브 기간은 보온을 위해 출산 수당, 성인 기간과 ..

ChatGPT가 인류 사회와 글로벌 경제 변화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ChatGPT 인간 사회와 글로벌 경제를 변화시키는 혁명적인 언어 모델 AI가 개발한 대규모 언어 모델인 ChatGPT는 2020년 출시 이후 기술 산업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 언어 모델은 인간의 언어를 처리하고 이해하여 응답을 생성하고 인간과 소통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이 기술의 잠재력은 인간 사회와 세계 경제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ChatGPT가 인류 사회와 글로벌 경제 변화에 미치는 영향과 인류가 준비해야 할 사항에 대해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인간 커뮤니케이션을 시뮬레이션하는 응답을 생성하도록 설계 이 기술은 인간이 기계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혁신하여 의사 소통을 보다 효율적이고 직관적으로 만들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h..

진보와 인간의 존엄성의 균형 : AI 기술의 윤리 [내부링크]

진보와 인간의 존엄성의 균형 : AI 기술의 윤리 인공 지능(AI)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급속도로 발전하여 효율성, 생산성 및 혁신 향상을 포함하여 사회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인공지능 기술이 우리의 일상에 더욱 보편화되면서 인간의 존엄성에 미치는 영향과 침해 가능성에 대한 우려도 대두되고 있습니다. AI 기술은 사생활, 자유, 자율성과 같은 기본적인 인권을 침해함으로써 인간의 존엄성을 크게 훼손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면 인식 기술을 사용하여 개인의 동의 없이 개인을 모니터링하면 사생활 침해 및 개인 자율성에 대한 우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자동화된 의사 결정 알고리즘은 편향된 결과로 이어져 제도적 차별을 영속시키고 개인의 선택의 자유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 네트워크 관계를 통한 사회복지 서비스 강화 [내부링크]

지역사회 네트워크 관계를 통한 사회복지 서비스 강화 사회 복지 서비스는 사회의 취약한 구성원이 의료, 교육 및 음식과 같은 기본 요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사회 복지 서비스 제공은 특히 자원이 제한된 지역 사회에서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한 가지 방법은 사회 복지 서비스 제공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역 사회 네트워크 관계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게시물에서는 사회 복지 서비스 제공에서 커뮤니티 네트워크 관계의 중요성과 취약 계층의 삶을 개선하는 데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사회복지서비스 제공에 있어 지역사회 네트워크 관계의 중요성 지역사회 네트워크 관계는 사회복지 서비스 제공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

세계 경제 트랜드와 효과적인 주식 투자 -[기회와 도전] [내부링크]

2023년에 들어서면서 세계는 글로벌 경제의 중대한 변화를 맞딱드리고 있습니다. 전셰계적으로 COVID-19 팬데믹은 많은 산업과 부문을 혼란에 빠뜨림과 동시에 기술 및 디지털화의 채택을 가속화 했습니다. 주식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친 이러한 변화를 통해 투자자는 정보에 입각한 투자 결정을 내리기 위해 새로운 추세를 주시하고 있어야 합니다. 2023년 주식 시장을 형성할 가능성이 있는 몇 가지 주요 글로벌 경제 동향에 대해 논의하고 투자자가 어떻게 문제를 탐색하고 기회를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디지털 혁신 및 기술 발전 COVID-19 팬데믹은 기술 채택을 가속화하여 전자상거래, 클라우드 컴퓨팅의 상당한 성장을 이끌었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최전선에 있는 회..

치매가 인간관계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치매는 진단을 받은 사람과 사랑하는 사람 모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어려운 상태입니다. 치매가 진행됨에 따라 치매 환자와 파트너, 가족 및 친구 간의 관계에상당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치매는 기억, 추론 및 의사소통과 같은 인지 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진행성 질환입니다. 이것은 치매 환자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 간병인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어렵고 복잡한 상태입니다. 치매는 관계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는 관계의 변화를 이해하고 대처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랑하는 사람과 간병인에게 특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 치매가 관계에 미치는 영향, 사랑하는 사람과 간병인이 직면한 어려움, 개인과 가족이 이 복잡한 상태를 헤쳐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데이터 산업의 경제적 효과와 인프라 구성의 영향 [내부링크]

데이터 산업의 부상은 세계 경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변화시켜 왔습니다. 데이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따라 제조, 금융, 운송, 의료 등 다양한 부문의 인프라 구성이 크게 바뀌었습니다. 또한 데이터 산업의 경제적 효과는 여러 부문에 걸쳐 인프라 구성에 상당한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예를 들어 제조 부문에서 기업은 생산 효율성과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점점 더 자동화 및 디지털화 기술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제조 산업은 센서, IoT 장치 및 빅 데이터 분석에 의존하여 생산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유지 관리 요구 사항을 예측하며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는 데이터 중심이 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금융 부문은 데이터 산업의 경제적 효과로 인해 인프라 구성에 상당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핀테크 스타트업의..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 올해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순식간에 끝날듯한 우크라이나 전쟁이 2년이라는 시간에 접어 들게 되었습니다. 올해 2023년 우크라이나-러시아 전쟁에 대한 전문가들의 견해를 들어 보았습니다. 2023년에는 결론이 날것인지? 전쟁의 종전이 온다면 어디에서 어떻게 마무리가 될것인지 지난 협상테이블에서 다시한번 이루어 질지 또다시 긴전장의시간이 흘러 2024년을 기약하며 다시 침제가 될것인지.. 전문가들은 올해 봄에 있을 러시아의 공세가 주 핵심이라고 영국의 전략 연구소인 엑시터대 마이클 클라크 부소장은 예견하였습니다. 우크라이나 -러시아 양 진영 모두 휴식을 필요로 하지만 현재 우크라이나는 미국의 무기 공급을 통한 장비 상태가 양호 하며 계속 나아갈 의욕이있으며 우크라이나는 압박을 유지할 태세로 준비중이라고 하였습니다. 양국은 돈바스 지역..

손흥민이 온라인에서 학대를 당했다고? 토트넘은? [내부링크]

"손흥민 터졌다" 골은 넣었지만 손흥민선수는 웃을수 없었다. 모처럼 손흥민선수가 웃었다. 리그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토트넘은 4위 자리싸움에 경쟁에서 웨스트햄을 2:0으로 승리한후 리그 승점을 가져가 프리미어 빅4 자리를 유지하였다. 19일에 열린 토트넘과 웨스트햄 경기에서 교체 선수로 출전한 홈경기에서 후반 27분경기에 쐐기골을 터트려 팀승리를 이끌었다. 지난 시즌 리그 득점왕에 올랐던 손흥민 선수는 그간 부진했던 경기력으로 심리적인 부담을 떠안은 상태에서 경기에 임하였다. 6경기만에 터트린 극적인 골은 팀에 승리를 안겼다. 이날 팀승리도 잠시 이날 토트넘 팬들과 손흥민 선수는 승리를 기뻐할수 만은 없었다. 그이유는 손흥민 선수를 향한 인종 차별적 발언과 행위들이 온라인상에 포착 되었기 때문이다. 토트..

성장기 우리 자녀들에게 좋은 식품이 미치는 효과 [내부링크]

신체는 마치 체계적으로 다듬어진 컴퓨터 부속품과 같다 란 말이 있습니다. 정해진 운영체계와 하드웨어 그리고 그에 맞는 시스템으로 활성화만 시키면 별 탈없이 구동이 됩니다. 하지만 혹시나 모르는 바이러스 팀투로 인해 컴퓨터는 점점 기능을 상실하게 되지요. 우리 신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정해진 규칙과 영양소 분배만 잘되어도 건강을 챙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건강도 잘못된 식습관이나 루틴으로 한번에 무너질수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자녀를 키우는 부모님들은 자녀 성장에 있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요. 아이들이 성장함에 있어서 충족 되어야 하는 영양소들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코로나 로 인해 면역력 향상을 위해 건강식품에도 많은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건강 식품 및 기능성 제품들이 시중에 다양하게 출시 되..

하키?아이스하키와 필드하키구분가능? [내부링크]

하키는 다 똑같은거 아니였어?? 그렇지 않습니다! 필드 하키와 아이스 하키는 경기장 , 선수 구성, 경기 장비 부터 모두 다릅니다. 하키는 일반인들이 쉽게 접하기 쉬운 종목은 아닌데요~ 한국에서는 두 하키종목 모두 생소하고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반면 외국에서는 박진감과 속도감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높은 스포츠중 하나이며 선호도가 높은 종목이라고 합니다. 모든 종목이 그렇듯이 스피드를 통해 겨루는 종목들이 꽤 있습니다. 하키는 이동속도가 아주 빨라 지속적인 스피드를 통해 게임을 운영 합니다. 그만큼 매력적이 스포츠라고 생각되는데요. 그럼 한번 어떻게 다른지 한번 비교 해보겠습니다. 1. 구장비교 필드 하키구장 아이스하키 구장 두 종목의 가장 큰 차이점은 경기장을 구성하는 물질자체부터 다..

배드민턴 시작! 알아보자 [내부링크]

근래 스포츠를 주제로 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미디어를 통해 노출되고 있고 방송으로 인해 스포츠의 다양성과 재미를 시청자들로 하여금 몸소 느끼게 도와주는 역활을 톡톡히 하고있습니다. 그중 남.녀노소 구분없이 취미 생활을 할수 있는 배드민턴 종목을 추천 하고자 합니다. 배드민턴을 처음 접하게 되는 동호인들은 처음에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고민이 많을 것이다. 배드민턴을 즐기는 한사람으로써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배드민턴 장비 선택 꿀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배드민턴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무엇부터 준비 해야하지? 라켓 . 가방 . 신발 등등 준비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접하곤 합니다. 배드민턴 입문을 하는 사람들은 막연히 홀로 준비 해야하는 과정에서 비싼게 좋겠지? 라는 생각을 많이들 하시드라구요.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