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tingtime의 등록된 링크

 bettingti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건입니다.

[생활] 냉장고 냄새제거 쾌적하게 만들기 [내부링크]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하는 냉장고는 우리 생활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전자제품 중 하나인데요. 냉장고가 더럽거나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으면 음식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없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반드시 쾌..

[생활] 군대 복무기간 육군, 공군, 해군, 공익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군복무를 앞둔 분들이라면 복무기간이 얼마나 될지 궁금하실 텐데요. [육군 / 공군 / 해군 / 공익] 등 어디에 배치를 받느냐에 따라 군대 복무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군대를 3년씩 갔지만 요즘은..

[건강] 목감기에 좋은 차, 겨울철 필독 [내부링크]

41년만의 추위가 찾아 왔을 정도로 요즘 전국은 차가운 겨울바람으로 인해 꽁꽁 얼어 붙어 있는데요. 겨울이 되면 많은 분들이 목감기에 걸려 고생을 하시곤 합니다. 두꺼운 옷으로 찬 바람을 막아보려 하지만 목..

[경제] 일본 요소수 대란 요약정리 [내부링크]

불과 얼마 전까지 요소수 품귀현상으로 우리나라가 곤혹을 치룬 가운데 최근엔 일본 또한 요소수 대란이 일어나 난리가 났다고 해 그 내용을 한 번 정리해 올려드려볼까 합니다 2021년 10월, 중국은 호주와의 무..

[생활] 2022년 1월 손없는날은 언제언제? [내부링크]

손없는날 이라는 말, 들어보셨나요? 손없는날에서 손(損)은 동서남북으로 돌아 다니면서 사람들의 활동을 방해하며 괴롭히는 악신을 뜻하는데요. 이사를 가거나 결혼, 개업 등 중요한 일을 해야 할 때엔 손없는날..

[IT] 컴퓨터 모니터가 안켜져요 해결법 A to z [내부링크]

일, 공부, 게임, 취미생활 등을 하기 위해 우리 생활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전자기기가 있죠! 네 바로 '컴퓨터' 입니다  요즘은 휴대폰으로 많은 것들을 대신하고 있다고는 하지만 핸드폰으로는 절대 할 수 없..

[생활] 2022 최저임금 시급 월급 얼마나 될까? [내부링크]

새해가 되면 바뀌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최저임금' 인데요. 매년 근로자위원, 사용자위원, 공익위원 관계자들 각 9명이 모여 다음 해 최저임금에 대한 논의를 통해 결정을 하곤 합니다. 2022 최저임금은 어떻게..

[생활] 주택청약 1순위 조건과 금액 차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주택청약제도는 집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우선적으로 집을 배분하기 위해 만들어진 제도인데요. 일정 금액과 기간 동안 저축을 한 사람들에게 집을 분양 받을 수 있는 우선권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제도 초기에는..

[생활] 2022 새해 인사말 센스있게 전해보자 [내부링크]

2021년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 임인년은 검은 호랑이의 해인데요. 많은 분들이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한 해 동안 감사했던 사람들에게 그 동안의 마음을 담은 새해 인사를 준비하고 계실 거에..

[생활] 회사 직급 순서 사회초년생이라면 외워두자 [내부링크]

직장생활을 이제 막 시작하는 사회초년생은 회사 직급 순서를 잘 몰라 당황스러운 상황을 종종 느끼곤 하는데요. 요즘 새로운 직급 체계를 적용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아직까지는 예전 그대로의 회사 직급 순서..

[OTT]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이렇게 하면 돼요 [내부링크]

국내에서 제일 인기 있는 OTT 서비스를 꼽으라면 역시 넷플릭스라고 할 수 있죠! 최근 디즈니 플러스가 새로 서비스를 시작하긴 했지만 넷플릭스가 국내에 먼저 선보였고 독점작도 많기 때문에 이용자 수의 차이..

[생활] 크리스마스 가볼만한곳, 연말에 놀기 좋은 곳 [내부링크]

연말이 되면서 가족, 친구, 연인과 약속을 잡으며 함께 가볼만한 곳을 찾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연일 코로나 확진자가 폭증을 하게 되면서 북적이지 않고 분위기 있는 놀만한 곳이 어디 없을까 고민을 많이 하..

[생활] 정전기 없애는법 몇 가지 아이템 활용해보기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찾아오는 짜릿한 전기의 맛! '정전기' 때문에 힘들어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엘리베이터 버튼, 컴퓨터, 차문 등 전기가 통하는 물질에 손을 가져다 댔을 때 '짜릿' 하고 전기가 통해 깜짝 놀란 경험..

[생활] 겨울철 타이어 공기압 안전을 위해 필독 [내부링크]

찬바람이 쌩쌩 부는 추운 겨울이 되면 대중교통 대신 자차를 타고 출근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곤 하는데요. 자동차는 겨울이 되면 더욱 철저한 점검&관리를 통해 관리를 해야만 더욱 안전하게 타실 수 있습니..

[생활] 제주도 차고지 증명제 실시, 전국확대 될까 [내부링크]

제주도가 2022년 1월 1일부터 전국에서 가장 먼저 차고지 증명제를 실시합니다. 2007년 동지역 대형차를 대상으로 했던 차고지 증명제는 10년 후인 2017년 중형차로 확대 시행하였고 2년 뒤인 2019년에는 제주도..

[생활] 내년 2022 삼재띠 알아보자 [내부링크]

'삼재'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일이 꼬이거나 안 좋은 일이 3년 동안 일어나는 시기라 하여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내가 혹시 삼재에 해당되지는 않나 검색들을 많이 하십니다 삼재는 3가지로 나뉘어 적용이..

[생활] 청년 내일채움공제 자격, 신청방법을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이제 막 사회생활을 시작한 사회 초년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도가 하나 있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청년 내일채움공제' 라는 것인데요. 목돈을 마련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되는 ..

[건강] 목감기 빨리 낫는법, 지금 바로 실천해보자 [내부링크]

영하권의 날씨가 계속 되면서 목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목감기는 다른 감기 증상들보다 오래가는 경우가 많고 불편함이 심해 일상생활에도 적지 않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목감기 빨리 낫는법을 통해..

[COVID-19] 코로나 종식 예상 되는 시기 [내부링크]

2019년 12월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가 2년이 넘도록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전세계 경제, 여행, 의료, 생활, 교육 등 모든 것들이 붕괴 되었습니다. 지금도 많은 중증환자와 사망자가 나오고 있다 보니 패닉에 가..

[생활] 신정, 크리스마스 대체공휴일 적용 될까? [내부링크]

2014년 부터 시작된 대체공휴일 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설이나 추석, 광복절 등이 다른 공휴일과 겹치게 되면 평일을 대신 휘게 하는 제도입니다 예) 어린이날이 토요일과 겹친 경우 다음주 월요일이 대체공휴일..

[생활] 방역패스 식당, 카페 등 16종 다중이용시설 적용 [내부링크]

방역패스 계도기간이 끝나고 12월 13일(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됩니다 백신을 맞지 않았거나 PCR검사(48시간 내)를 받고 확인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들은 기존 5종 시설에서 11종을 추..

[경제] 헝다 파산으로 제한적 디폴트 시작, 도미노 피해 온다 [내부링크]

최근 중국의  부동산개발업체인 헝다 그룹의 파산 소식에 전세계적으로 도미노 피해가 올 것이라는 기사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현재 헝다가 가지고 있는 있는 채무는 3,000억 달러(한화 354조 3천억원)로 세계..

[OTT]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동시접속과 가격 비교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생활이 예상보다 오래 지속 되면서 OTT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OTT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PC와 휴대폰, 태블릿과 같은 기기로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의 미디어 컨..

[생활] 2022 서울집값 전망 전문가들의 생각은? [내부링크]

부동산 시장이 요즘 날씨처럼 꽁꽁 얼어붙고 있습니다. 금리인상과 함께 은행대출이 규제로 묶이게 되면서 집을 살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들었기 때문인데요. 분양가가 낮게 책정되어 분양을 미루거나 시기를 재조..

[건강] 코로나 검사시간과 문자 결과시간은 언제? [내부링크]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해 위드코로나를 시작한지 며칠 되지 않아 오미크론이라는 변이가 발생해 방역수칙이 다시 강화되었습니다. 12월 6일을 기준으로 사적모임 인원제한이 수도권은 6명, 비수도권은 8명으로 제..

[생활] 만나이 계산기, 내 나이는 몇 살? [내부링크]

나이가 드는 것을 반기는 사람은 없지만 타인과의 관계를 정리 할 때 나이를 앞세워 정리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보니 우리나라는 '나이' 라는 것을 특히 예민하게 받아들이곤 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며칠 후..

[건강] 번아웃 증후군이란 무엇인가 테스트 해보자 [내부링크]

최근 번아웃 증후군 증상을 보이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발견되고 있어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번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번아웃 증후군이 오면 정신적, 신체적으로 무기력함을 느껴 우울함과 동시에 자기혐오를 느끼..

[건강] 백신패스(방역패스) 반대 국민청원, 정부의 답변 [내부링크]

지난 26일 국민청원 게시판에 대구에 살고 있는 고등학교 2학년 A학생의 글이 올라오며 세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인해 백신패스(방역패스)가 진행되고 있는 것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올린..

[건강] 하루 물 권장량, 내 몸에 맞는 섭취량 알아보기 [내부링크]

우리 몸의 70%는 수분으로 이루어졌다는 말. 다들 한 번씩 들어 보셨을 텐데요. 그만큼 물은 우리 몸을 건강 하게 만들어주는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내 몸에 맞는 하루 물 권장량을 찾아 계산해 본..

[KBO] 2021 골든글러브의 영광은 누구에게? [내부링크]

KBO에서 12월 1일 2021 골든글러브 후보들의 명단을 공개하였습니다. 후보를 선정하는 기준은 포지션에 따라 다르며 투수는 규정이닝을 충족하고 있거나 10승 이상, 30세이브, 30홀드를 기록해야만 기준에 부합됩..

[E스포츠] LCK 스토브리그, 스타플레이어들의 이적 [내부링크]

2021 월드 챔피언십이 EDG의 우승으로 종료된 후, 11월 16일부터 LCK 스토브리그가 숨가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올해 스토브리그는 현재 약 2주가량 진행되었는데, LCK가 프랜차이즈를 채택한 후 처음 진행되는..

[건강] 걷기운동효과 몸에 어떻게 좋을까 [내부링크]

겨울로 접어들면서 날씨가 추워지다 보면 활동량이 점점 줄어들기 마련인데요. 많은 분들이 체중이 늘어나는 것을 느끼며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지만 추운 날씨 탓에 차일피일 운동을 미루고 계실 겁니다. 간단..

[건강] 유산소 운동 효과 건강 유지를 위한 방법은? [내부링크]

날씨가 추워지면서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하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특히 이 시기에는 많은 분들이 헬스장에 가셔서 운동을 하곤 하셨지만 코로나가 터진 이후로는 헬스장에 다니기가 꺼려지는데요. 그러다 보니 많..

[건강] 줄넘기 다이어트 효과와 주의사항 [내부링크]

현대인들은 부족한 휴식 시간, 바쁜 스케줄 등으로 인해 활동량이 적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여기서 설명하는 활동량은 단순히 움직이는 것 뿐만 아니라 운동 등으로 근육에 자극을 주는 빈도를 말하는데요. 활동..

[GOLF] 여자골프 세계랭킹 TOP5 누구일까 [내부링크]

우리나라 여자선수들이 잘하는 종목 중 하나가 바로 골프인데요. 지난 주 골프대회에서도 세계랭킹 1위를 꺾고 우리나라의 고진영 선수가 우승을 했을 정도로 뛰어난 감각과 실력을 자랑하며 세계적으로 이름을..

[야구] 2022 KBO FA 선수, 스토브리그 어떻게 될까 [내부링크]

2021 KBO 리그가 끝이났습니다! 올해는 KT위즈가 첫 창단 우승을 차지했는데요. 이제 대회가 끝이 났으니 스토브리그가 곧 시작 될 예정입니다. 어떤 선수를 영입하는 지에 따라 내년의 팀 성적이 좌우될 수 있기..

[SPORTS] 철인3종 경기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3대 유산소운동인 수영, 사이클, 달리기는 종목 하나만 뜯어 보더라도 체력 소모가 매우 극심한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세 가지를 동시에 하는 철인3종경기인 ‘트라이애슬론’은 체력의 한계에..

[SOCCER] 유럽 축구 5대 리그 종류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유럽 축구 5대 리그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고 우리나라 선수들도 다양한 유럽 리그들에서 활약하며 국위선양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축구라는 종목에 빠진 많은 축구팬 분들은 새벽경기를 보느라 밤잠을 제대로..

[SPORTS] 테니스 대회 종류와 등급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정현, 권순우 선수의 활약으로 더욱 유명해진 종목이 있죠? 네 테니스 입니다. 평소에도 많은 분들이 취미로 즐기시는 테니스는 세계적으로 여러 메이저 대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회는 주관하는 주체에 따라..

[SPORTS] 씨름 체급 어떻게 나눠질까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민속놀이 중 하나인 씨름은 남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종류로 동네 축제나 학교 축제 등에서 한 번쯤은 해 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1980년대에는 씨름의 인기가 절정에 달해있을 때였지만 지금..

[SPORTS] 겨울스포츠 종류, 이색적인 것들 [내부링크]

슬슬 날씨가 추워지며 겨울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겨울에는 많은 분들이 썰매, 스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시는데요. 스포츠를 즐기시는 건 좋지만 사전에 준비운동을 충분히 해야 부상을 방지할 수 있다는 점..

[EPL] 프리미어리그 득점순위 TOP5 알아보자 [내부링크]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축구 리그, 프리미어리그(EPL)은 많은 축구 분들이 열광하는 리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유명한만큼 규모도 크고 실력도 뛰어난 선수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 뛰어난 선수들 누가 가장 높..

[NPB] 포스트시즌 '꼴찌들의 반란' [내부링크]

NPB 포스트시즌 일정이 공개된 이후 퍼스트 / 파이널 스테이지를 넘어 일본시리즈만을 앞두고 있습니다. 일본시리즈에는 오릭스 버팔로스와 야쿠르트 스왈로스 두 팀이 맞붙게 되었는데요. 양 팀은 각각 소속 리..

[NBA] 농구선수 연봉순위 TOP10 누가 있을까? [내부링크]

10월 19일부터 시작된 NBA 시즌에 전세계 농구팬들이 열광하고 있습니다! 탑클래스들만 모인 NBA 리그에는 뛰어난 선수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NBA리그를 시청하곤 하는데요...

[월드컵] 2022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이라크 피파랭킹 [내부링크]

어느덧 2022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여정도 절반을 돌며 반환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최종예선에 출전 중인 우리나라 대표팀은 5경기를 치른 현재 3승 2무를 기록하며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지만 경기력에 대한..

[KBO] 프로야구 연봉순위 과연 어떤 선수들일까? [내부링크]

이제 2021 KBO 리그도 한국시리즈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비록 코로나로 인해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시즌이었지만 여전히 한국시리즈는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관중 수입이 줄어들면서 각 팀..

[KBO] 역대 한국시리즈 우승팀은 누구였을까 [내부링크]

1982년 출범한 KBO 리그는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올 시즌은 도쿄 올림픽 참사도 있었고 코로나19가 확산되며 리그가 중단되는 등 우여곡절이 많이 있었지만 어느덧 한국시리즈에 진출한 삼성과 KT가 우..

[스포츠] 베이징 올림픽 보이콧 이렇게 심해진 이유는? [내부링크]

겨울의 축제라고도 불리는 동계올림픽이 3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동계올림픽은 베이징에서 개최되는데요. 동계스포츠 강국인 중국이 개최하는 만큼 쟁쟁한 대결을 기대하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그러..

[KBL] 농구 포지션 각각 특징과 역할 차이는 무엇일까? [내부링크]

어떤 스포츠건 포지션이 중요하지 않은 스포츠는 없습니다. 특히 농구는 5명의 선수가 동시에 코트에 서서 경쟁하는 만큼 포지션 구분이 매우 잘 되어 있는데요. 농구 포지션은 선수들의 장점과 작전 수행능력에..

[V리그] 여자배구 용병 연봉정보와 이모저모 알아보자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배구 대표팀이 4강에 진출하며 선전한 이후 여자배구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무려 야구 중계를 밀어낼 정도로 푸시를 받으며 인기를 얻고 있죠. 그러다 보니 여자배구 용병 선수들과 연..

[KBO] 프로야구우승상금 얼마나 가져갈까 [내부링크]

지금 두산과 삼성의 플레이오프가 진행 중이죠? 여기에서 승리한 팀이 한국시리즈에서 KT wiz와 만나 우승팀을 가리게 될 텐데요. 프로야구우승상금은 과연 얼마나 될지 궁금해지지 않으신가요? 작년 기준으로..

[월드컵]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아랍에미리트 피파랭킹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최종예선을 준비하고 있는 한국 대표팀이 현재 파주 NFC에서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벤투 감독은 11일 아랍에미리트와의 5차전을 대비하기 위해 선수들을 소집해 전략을 짜고 훈련을 시작했다..

[올림픽] 2022 동계올림픽 종목 종류 알아보기 [내부링크]

올림픽이 코로나로 인해 1년 연기되어 7월 23일에 개막하고 8월 8일에 끝났죠? 그리고 그 뒤 6개월 후에는 베이징 동계올림픽 종목이 열리는데요. 베이징 동계 올림픽 기간은 2022년 2월 4일 금요일부터 2022년 2..

[KBO] 2021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예매 언제부터 가능? [내부링크]

두산vs삼성의 포스트시즌 예매일정이 공개되었습니다. 11월 9일부터 시작되는 이번 경기는 대구와 잠실을 오가며 진행이 되는데요 입장권 예매는 11월8일(월요일) 오후 2시부터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2021..

[스포츠] 운동선수 수입랭킹 1,2위는 누구? [내부링크]

전, 현역 운동선수들의 수입을 얼마나 될까? 또 랭킹 1,2위는 누구일까? 모든 종목을 종합해 조사한 결과를 말씀드려볼까 합니다 현재 10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벌고 있는 선수들은 총 12명인데요. 이 중 33%인 4..

[KBO] 가을야구 진출하지 못한 팀들의 근황 [내부링크]

포스트시즌이 한창인 이 때, 가을야구에 진출하지 못한 다른 팀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 [SSG 근황] 2021 KBO리그에서 아쉽게 6위로 마무리한 SSG는 올해 메이저리거로 큰 활약을 했던 추신수를 영입하며 가을..

[EPL] 토트넘 콘테 감독과 2년 계약 성공, 그는 누구? [내부링크]

토트넘의 새 사령탑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최근 부진한 성적을 보여주었던 산투 감독이 경질 되면서 4개월이라는 짧은 시간만에 새로운 감독이 취임을 하게 된 것입니다 17번의 경기에서 9..

[KBL] 프로농구 관중입장 허용, 팬들 환호 중 [내부링크]

단계적 일상 회복이 점차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반가운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바로 프로농구 관중입장이 허용된 것인데요. 바로 얼마 전 KBL 개막이 시작되었기 때문에 정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11..

[KBO] 2021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체크하기 [내부링크]

11월 1일을 시작으로 2021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이 시작됩니다. 주중 경기는 18:30분에 열리게 되며 주말 경기는 14:00에 열릴 예정입니다. [2021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일정 - 와일드카드] 11월 1일(월) 18:30 잠..

[해외축구] 뉴캐슬 유나이티드, 텐 하흐 감독 영입 중 [내부링크]

에레디비시 리그 아약스 팀의 감독인 텐 하흐가 프리미어리그 뉴캐슬 유나이티드로부터 러브콜을 받았습니다. 영국의 스포츠매체에 따르면 뉴캐슬은 텐 하흐 감독을 1,100만 파운드(한화 176억 9,000만원)에 영입..

[스포츠]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근황 [내부링크]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이 약 100일 정도 남은 지금, 준비는 어떻게 되어 가고 있는지 또 각 나라들의 반응은 어떤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세계 최초 동계+하계 올림픽 개최한 베이징] 도쿄올림픽이 지난 8월..

[KBO] 2021 포스트시즌 경기방식은? [내부링크]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포스트시즌이 시작 될 예정입니다. '포스트시즌'은 가을야구라고도 불리우는데 롯데가 암흑기에 머물며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기간이 길어지자 팬들이 가을에도 야구하자라는 응원 문구..

[V리그] 여자배구의 인기 시청률로 나타나다 [내부링크]

도쿄올림픽 이후 여자배구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고 있는데요. 이는 TV시청률에서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난 일요일(10월 17일) 오후 2시에 한국프로야구 키움과 KT의 경기가 있었지만 중계가 되지..

[U23] 아시안컵 예선 시작, 황선홍 감독 데뷔전 [내부링크]

23세 이하의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들이 출전하는 U23 아시안컵 예선이 시작되었습니다. 월드컵 다음으로 중요도, 관심도가 높은 대회이기도 하고 앞으로 우리나라 축구계를 열어갈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대..

[SOCCER] 손흥민 연봉과 순위는 몇 위일까 [내부링크]

해외 축구리그로 진출한 선수 가운데 역대급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손흥민 선수에 대한 소식입니다. 2025년까지 토트넘과의 계약에 성공한 손흥민 선수는 최고 수준의 대우를 받으며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는..

[V리그] 여자배구와 남자배구의 인기비교 [내부링크]

최근 여자배구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급 상승했고 이는 최근에 개막한 V리그에도 영향을 끼쳐 V리그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수도 크게 늘었다고 합니다. 반면 남자배구의 인기는 예전보다 크게 하락해 위기상..

[SOCCER] 2021 발롱도르 후보 30인 공개 [내부링크]

한 해 동안 최고의 플레이를 펼친 축구 선수에게 주는 상이 있습니다. 바로 '발롱도르' 인데요. 축구선수라면 누구나 가장 받고 싶어 하는 굉장히 권위 있는 상이기 때문에 매년 상의 주인공이 누가 될 것인지를..

[MLB] 아메리칸리그 내셔널리그가 있는 이유 [내부링크]

MLB 미국프로야구를 보면 2가지 리그가 있습니다. 바로 아메리칸리그와 내셔널리그죠. 미국은 왜 야구리그를 두 개로 나눠서 진행하고 있는 것인지 또 두 리그의 차이점은 무엇인지 오늘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

[MLB] 메이저리그 투수 순위를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많은 괴물 투수들 가운데 2021년 현재 누가 가장 뛰어난 선수로 평가 받고 있을까? 방어율을 기준으로 한 메이저리그 투수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10위 - 재커리 휠러(방어율 2.56) 필라..

[KBL] 개막 소식과 루키들의 탄생 [내부링크]

10월 9일 KBL이 개막을 한 가운데 루키선수들의 활약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신인 드래프트 당시 1순위로 지명 되며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삼성 썬더스의 이원석은 지난 경기에서 2쿼터까지 뛰며 8득점과 6리바..

[KBO] 한국프로야구 10월 최근 소식 정리 [내부링크]

[2021 KBO 10월 최근 소식 정리] 1. SSG 추신수 최고령 20-20 달성 SSG 랜더스에 속해 뛰고 있는 추신수가 KBO리그 역대 최고령의 나이로 20홈럼 20도루에 성공했습니다 2007년 양준혁이 20-20을 달성했을 당시..

[V리그] 개막 및 여자배구리그 여러가지 소식 [내부링크]

V리그 개막이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10월 16일(토) 남자부는 대한항공과 우리카드의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며 여자부는 GS칼텍스와 흥국생명의 경기를 시작으로 길고 긴 대장정이 시작됩니다 올 시즌은 16일 V..

[SOCCER] 축구선수 몸값 순위 TOP 10 알아보기 [내부링크]

지금이 축구리그가 제일 바쁠 시기죠? 월드컵 / 유럽 리그 / 챔피언스 리그 / 유로파 리그 등 다양한 축구 리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포츠의 높은 인기만큼이나 뛰어난 선수들이 많이 있는 축구는 선..

[V리그] 여자배구선수 키 순위 TOP 7 [내부링크]

도쿄 올림픽의 선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자배구! 여자배구선수들을 보면 다들 큰 키를 자랑하는데요 오늘은 여자배구선수 키순위 TOP7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하니 같이 한 번 살펴봅시다! 여자배구선수..

[V리그] 여자배구선수 연봉순위 TOP은 누구? [내부링크]

올림픽이 끝나고 여자배구에 대한 인기가 많아졌는데요 곧 있으면 V리그도 다가오고 있어 어떤 선수가 잘하고 연봉이 높은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여자배구선수 연봉순위를..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이라크 최종예선 1차전 후 빨간불 켜졌다 [내부링크]

2022년 카타르 월드컵, 한국 이라크의 경기가 어제 있었다 한국은 이라크보다 피파랭킹이 34단계 더 높고 지난 전적을 비교해 보아도 7승 11무 2패로 더 앞서 있었다 해외파 선수들을 앞세워 전략을 짠 벤투 감독..

[해외축구] 이강인 이적설, 날개 달까? [내부링크]

라리가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의 뒤늦은 이적설이 돌고 있다 여름 이적시장 기간이 거의 막바지에 달한 지금 구체적인 정황들이 하나 둘 나오며 소문이 돌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미 유럽축구리그들이 개막을 했..

[해외축구] 10년 동안 총 56조원 이적료로 오갔다 [내부링크]

2011년~2020년, 10년 동안 선수들을 영입하기 위해 축구 구단에서 오간 돈을 총 합하면 약 56조라는 놀라운 금액이 나온다고 조사 됐다 FIFA에서 조사간 이 결과를 보면 2011년부터 2019년까지 지속적인 증가세..

[EPL] 프리미어리그 연봉순위 Top10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국의 일간지 더선(The Sun)에서 공개한 주급 기준 프리미어리그 연봉순위 입니다 ※ 환율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위 - 앙토니 마르시알 * 25만 파운드(한화 4억 80만원) 맨유의 공격수 앙토..

[K리그] 케이리그 연봉순위를 알아봐요 [내부링크]

K리그 선수들 중 가장 많은 연봉을 받고 있는 선수들은 누가 있는지 오늘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5위 - 10억 6,500만원 울산 현대에서 뛰고 있는 윤빛가람 선수 입니다 미드필더 포지션에서 뛰고 있으며 2020년..

[V리그] 여자배구 7번째 구단 창단, AI PEPPERS [내부링크]

2021년 여자 프로배구의 7번째 팀이 창단했다 초대 감독으로는 김형실 감독이 선임 되었으며 연고지는 광주광역시다 김형실 감독은 2011년 여자 배구월드컵 국가대표 감독을 했으며 제 30회 런던올림픽 여자배구..

[NBA] 2021시즌 일정 발표, 10월 19일 정규시즌 시작 [내부링크]

75주년을 맞이하게 된 NBA의 2021-2022 시즌일정이 발표됐다 개막전 첫 경기는 10월 19일에 치러지는 밀워키와 브루클린의 대결이다 LA레이커스와 골든스테이트도 같은 날 맞붙게 된다 이번 시즌의 핵심은 코로..

[KBO] 에릭 테임즈 10개 구단에서 노릴까 [내부링크]

NPB 리그에서 방출된 에릭 테임즈가 다시 KBO에서 뛸 수 있을까? 요미우리 자이언츠에서 뛰다가 부상을 입어 수술을 받은 에릭 테임즈는 KBO리그에서 외국인 타자 중 가장 뛰어난 선수로 손꼽힌다 2014년 당시 NC..

[EPL] 베스트11, 손흥민 이름 올리다 [내부링크]

토트넘 소속의 손흥민이 EPL 프리미어리그에서 속도와 기술로 멘체스터에 문제를 일으켰다며 극찬을 받으며 이날 베스트11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8월 15일 맨체스터와의 경기를 통해 공격수로 출전한 손흥민..

[KOVO] 코보컵 개막 배구대회 스타트 [내부링크]

7년 만에 수도권에서 코보컵이 열렸습니다. 무관중으로 치러지는 이번 경기는 철저한 방역 시스템 속에서 선수들의 안전에 최선을 다하며 운영될 예정인데요. V리그 남자, 여자 팀이 모여 순위 경쟁을 펼치게 됩..

[K리그] 새로운 얼굴이 흐름을 바꾼다 [내부링크]

본격적인 순위타툼을 시작한 케이리그에 새로운 얼굴들이 하나 둘 보이고 있다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새로 영입이 된 선수들부터 군대 제대 후 복귀한 선수들까지 K리그의 분위기가 새로운 얼굴들로 인해 달라졌..

[NBA] 연봉순위 TOP10 누가 가장 많이 받나 [내부링크]

요즘 NBA 시즌이 한창 진행 중이라 농구를 좋아하는 전세계 팬들은 NBA 리그를 보며 재미를 느끼고 계실 텐데요. 전세계 탑클래스 선수들만 모인 게 바로 NBA 리그이기 때문에 농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매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