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37의 등록된 링크

 blue3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3건입니다.

KCC 2023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KCC 케이씨씨의 2023년 대졸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KCC는 대기업이며 코스피 상장기업으로, 업종은 일반용 도료 및 관련 제품 제조업입니다. 건축자재 제조업체로서 도료, 건축용 단열재, 내외장재, 스레트, 밤라이트, 암면, 석고보드, 판유리 제조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 KCC 매출액은 2조 2865억원이며, 동종업계 1위 기업입니다. 동종업계 2위는 노루페인트, 3위는 삼화페인트공업, 4위는 강남제비스코, 5위는 조광페인트 등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KCC는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연구소, 생산기술, 공무, 안전환경, 판촉/영업, 일반 관리직으로 구분하여 채용을 진행합니다. 연구소 분야에는 무기섬유 연구, 전착도료 연구..

재직증명서 양식 다운로드 한글 hwp, PDF 파일 무료다운 [내부링크]

재직증명서란? 재직증명서란 근로자가 현재 회사에 재직 중임을 증명하기 위해 발급하는 문서입니다. 해당 근로자의 근로기간이나 소속팀, 직책 등을 회사가 보증하는 문서라고 할 수 있죠. 재직증명서 발급방법 재직증명서는 일반적으로 회사 내 인사팀, 총무부 등 인사관리를 맡고 있는 부서에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오랜 시간이 필요한 작업이 아니기 때문에 담당자에게 발급을 요청하면 대부분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재직증명서의 경우 법적으로 표준화된 양식이 없기 때문에 회사마다 사용하는 서식은 모두 다릅니다. 근로자의 인적 사항과 발급 용도, 회사의 직인이나 대표의 서명 등 내용이 명확하다면 서식에 상관없이 모두 인정됩니다. 그렇다고 해서 개인이 임의로 작성하는 것은 추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반드시 담당 부서에..

비씨월드제약 2023년 상반기 공개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비씨월드제약은 중소기업으로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업종은 완제 의약품 제조업으로 완제의약품 제조, 도매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 비씨월드제약 매출액은 608억 4천만 원이며, 본사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고 사원수는 약 300명가량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비씨월드제약은 2023년 상반기 공채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신입과 경력 직원을 모집합니다. 전국에서 영업 MR 부문을 모집하며 판교 본사에서 마케팅 PM, 해외사업, 총무, IT혁신팀, 재무관리팀, 영업기획/관리 담당자, 비서 부문의 직원을 채용합니다. 여주에서는 품질관리, 제제연구팀, 생산, 기술지원, 생산관리 분야에서 신입, 경력 사원을 모집합니다. 원주에 위치한 비씨월드헬스케어에서도 품질관리, 생산 직..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2023년 제1차 직원 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국가식품클러스터의 육성 및 관리와 참여기업 및 기관들의 활동을 효율적으로 지원하기 위하여 설립된 농림수산식품부 산하의 기타 공공기관입니다. 전북 익산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체 직원 수는 약 130명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은 2023년 제1차 직원 채용을 통해 정규직 3명, 계약직 16명, 총 19명의 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정규직의 경우 직급은 5급으로 경영/기획, 신뢰성보증 분야에서 각각 2명, 1명을 채용합니다. 계약직은 촉탁직, 육아휴직 대체, 일반계약직, 사업 계약직으로 구분되며 채용분야는 기능성 제형 센터 운영 체계 구축, 일반행정, 비서, 사업 관리, 생산지원 분야입니다. 계약직의 정확한 계약기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화전자 23년 1차 대규모 채용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자화전자는 중견기업으로,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업종은 전자 감지장치 제조업이며, Bonded magenet, 플라스틱 자성 제품, 티탄산 바륨계 반도체소자, 휴대전화용 Vibration Motor, 전자관, 전자부품 제조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동종업계 순위로는 일진머티리얼즈 다음으로 업계 2위인 기업입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 자화전자 매출액은 2943억 2백만 원입니다. 본사는 충북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자화전자는 23년 1차 대규모 채용을 통해 청주, 서울, 구미공장에서 지역별로 많은 직원을 채용합니다. 먼저 청주 본사에서는 해외영업, 모바일 카메라 기구설계, 모바일 카메라 제어 평가, 전장부품 H/W 설계, 전장부품 S/W 설계, 공정기술, 전..

화천기계 2023년 각부문 사원 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화천기계는 중견기업으로,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업종은 금속 절삭기계 제조업이며, 선반, 밀링, 연삭기, CNC 선반, CNC 밀링, 머시닝센터 제조/판매, 자동차 부품(실린더블록) 제조 등의 사업을 통해 매출을 올리는 기업입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 화천기계 매출액은 1759억 1천만원 입니다. 화천기계 본사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화천기계는 이번 채용을 통해 본사와 창원공장에서 신입과 경력사원을 채용합니다. 모집부문을 살펴보면 본사에서는 영업기획(마케팅) 사원과 공작기계/기술영업 사원을 모집합니다. 창원공장에서는 개발연구소, 생산관리팀, S/W 개발, 전장 및 모션시스템 개발, CAD/CAM, 광학설계, 공정개발 및 연구보조, 3D모델링 부문..

시말서 양식 다운로드, 시말서 작성방법 한글 hwp, PDF, 워드, 엑셀 파일 무료 다운 [내부링크]

시말서란? 시말서란 어떤 실수나 사고를 일으킨 직원이 그 사실에 대한 보고와 경위를 적어 회사에 제출하는 문서를 의미합니다. 다른 말로는 경위서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징계를 내리기에는 경미한 정도의 실수나 사고가 발생했을 때 시말서를 제출하는 것으로 처분을 대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말서는 언제 작성할까? 시말서의 경우 사내 규정에 명시되어 있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서 설명한 것처럼 징계를 내리기 애매한 상황에서 시말서를 요구하는 경우가 잦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시말서는 부서장이나 책임자가 요구할 시에 작성하게 됩니다. 시말서 작성방법 사실에 입각하여 작성하기 시말서는 학교나 집에서 쓰던 반성문과는 다른 개념입니다. 감정에 치우쳐서 쓰기보다는 사실에 근거해 작성하여야 합니다. 실수를 했..

광명문화재단 2023년 직원 공개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광명문화재단은 경기도 광명시에 위치한 재단법인으로 문화예술 창작, 보급 및 문화예술 활동을 지원하고 문화예술 진흥을 위한 정책개발 지원 및 사업을 시행하는 기관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광명문화재단은 2023년 제1회 직원 공채를 통해 총 정규직 1명과 기간제 근로자 10명, 총 11명을 채용합니다. 모집 중인 정규직의 직무는 경영지원으로 계약, 예산, 감사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됩니다. 기간제 근로자의 경우 근무기간은 약 1년이며, 문화예술기획 및 행정, 무대조명, 무대음향, 무대기계, 기형도문학관 운영 직무에서 다수의 인원을 채용합니다. 2. 자격요건 광명문화재단에 지원하기 위한 자격기준 및 가산점은 이미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3. 광명문화재단 연봉 광명문화재단 연봉은 채용공고 상 명시된..

경력기술서 양식 다운로드, 경력기술서 작성방법 한글 hwp, PDF, word 파일 무료 다운 [내부링크]

경력기술서란? 경력기술서란 경력이 있는 지원자 즉, 이직자가 기업에 경력사원으로 지원할 때 필요한 서식입니다. 쉽게 말해 경력 위주의 이력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할 때는 경력기술서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경력증명서 등을 함께 제출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경력직 모집 시 자기소개서를 제외하고 경력기술서만 요구하는 회사도 있습니다. 기업에서 경력기술서를 별도로 요청하지 않더라도 지원자가 경력에 대해 자세히 서술하기 위해 경력기술서를 제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경력기술서 작성방법 시간 순으로 작성하기 경력기술서는 해당 분야에 맞는 이력과 직무 경험을 시간 순으로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2015년부터 2018년까지 A기업,..

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한글 hwp, PDF, 워드 파일 무료 다운 [내부링크]

사직서란? 사직서란 근로자가 사직을 희망할 때 사직 사유를 작성하여 제출하는 문서입니다. 일반적으로 작성자의 소속 및 인적사항, 직급, 연락처 등을 표기하고 입사일과 퇴사 희망일 또는 퇴사 예정일, 퇴직 사유 등을 기록하고 서명하여 제출합니다. 먼저 사직서 표준 양식이 있는지 확인하자 사직서 양식은 회사에 따라 정해진 양식이 있는 경우도 있고,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내 인트라넷이나 공유 폴더에서 사직서 표준양식을 따로 찾아볼 수 없다면 개인적으로 찾아서 제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정해진 양식이 없다면? 사직서의 경우 형식상 제출하는 것이므로 보통은 앞서 말한 내용만 들어간다면 서식에는 크게 구애받지 않습니다. 아래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 받아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퇴사 날짜는 미리 협의하..

휴맥스네트웍스 각 부문 신입 채용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휴맥스네트웍스는 중소기업으로 업종은 기타 무선 통신장비 제조업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전세계 각 국의 주요 통신사업자들에게 고품질 브로드밴드 게이트웨이, 유무선 공유기 등을 공급하는 네트워크 제품 개발, 공급 전문 기업입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 휴맥스네트웍스 매출액은 1023억 2천만원입니다. 이는 2020년 매출액 대비 1178% 높은 금액이며, 업계평균 대비 560% 높은 수준으로 현재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휴맥스네트웍스는 2023년 상반기 채용을 통해 SW개발, QA엔지니어, 해외영업 직무에서 정규직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SW 개발 직무의 경우 SW 코딩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각 직무의 신입사원에게는 ..

내용증명서 양식 다운로드, 내용증명서 보내는법, 무료 서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내용증명서란? 내용증명서란 보내는 사람이 받는 사람에게 어떤 내용을 고지하거나 통보할 때 우체국에서 공적으로 증명하는 문서입니다. 쉽게 말해 누가 누구에게 어떤 내용을 발송했는지 증명이 되는 문서라는 뜻입니다. 공신력을 가지기 때문에 추후 분쟁이 생길 경우 증거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내용증명서를 보내는 이유 내용증명서 발송 목적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증거를 남기기 위해 보내는 경우 증명할 내용에 대해 구두로만 통보할 경우에는 법적인 문제가 발생했을 때 '사실을 분명히 통보했다'라는 증거가 되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용증명서를 보내 채무 변제 등 어떤 사실을 독촉했다는 증거를 남겨두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상대방에게 채무 및 어떤 사실을 독촉하기 위한 경우 채무 변..

차용증 양식 무료 다운로드 한글 hwp, PDF 파일 다운 [내부링크]

차용증이란 돈이나 물건을 빌린 것을 증명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차용증, 차용증서, 금전소비대차계약서 라는 다양한 명칭을 사용하지만 모두 동일한 기능을 합니다. 채무자가 작성해서 채권자와 나눠가지면 됩니다. 차용증 내용 보통 빌린 시기와 금전 또는 물품을 기록합니다. 빌린 내용이 금전이라면 금액을 기록하고 이자 혹은 이자율을 기록합니다. 언제까지 어디에서 변제할 것인지 기간과 장소도 지정합니다. 또한 약속한 만기일에 변제하지 않을 경우에 배상할 위약금 등도 미리 책정합니다. 많은 분들이 간이로 차용증을 작성하며 금액과 이자만 기록하고 서명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위 내용이 기재되지 않았을 경우 추후 불이익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특히 변제 기일을 명확하게 정해두지 않은 경우, 채권자의 요구에 ..

피씨디렉트 2023년 상반기 채용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피씨디렉트는 중견기업이며, 코스닥 상장기업입니다. 업종은 컴퓨터 및 주변장치, 소프트웨어 도매업으로 데이터 저장 장치, 연산장치, 보조기억장치, 보조 연산장치 도소매, 전자상거래 등의 업무를 수행하며, 인텔, 씨게이트, 기가바이트, 슈퍼마이크로, 어바이어 등 컴퓨터 부품 및 IT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유통기업입니다. 피씨디렉트의 동종업계 순위는 애플코리아, 컴퓨존, 한국휴렛팩커드, 대원씨티에스, 인텍앤컴퍼니, 에이치피코리아, 코오롱베니트, 히타치엘지데이터스토리지코리아 다음으로 9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 피씨디렉트 매출액은 3648억 5천만원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피씨디렉트는 2023년 상반기 채용을 통해 회계/세무, 마케팅, 기술지원 분야에서 직원을 모집합니다..

대웅제약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대웅제약은 대웅그룹 계열사로 중견기업이며,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업종은 의약용 화합물 및 항생물질 제조업으로 양약, 의료기기 제조, 화장품/의약부의품 도소매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기업입니다. 동종업계에서는 셀트리온 다음으로 업계 2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2021년 12월 31일 기준 대웅제약 매출액은 1조 551억원입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루사, 임팩타민, 이지엔6, 베아제, 씨콜드 등이 있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대웅제약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십 모집을 통해 다양한 부문에서 인턴을 대거 채용합니다. 크게는 마케팅, 생산, 글로벌, 관리, 총무, 개발/임상, IT, 영상, 헬스케어 부문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각 부문마다 세부적으로 부서가 나뉘어 있으므로 자세한 부분은 이미지를..

코비코 2023년도 수시 신입/경력 인재 채용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코비코는 코비코그룹 계열사로 중견기업입니다. 업종은 자동차 차체용 신품 부품 제조업으로 자동차 부품, 전투용 차량, 운송 장비 제조 등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코비코는 2023년 수시 채용을 통해 제조 사업부와 해외 영업부에서 인재를 채용합니다. 세부 채용부문을 살펴보면 제조 사업부에서는 구매개발, 생산, 품질관리 직원을 모집하며, 해외 영업부에서는 해외영업 부문에서 직원을 모집합니다. 신입 혹은 경력사원을 모집하며 경력직의 경우 10년 미만의 경력자만 지원 가능합니다. 2. 지원요건 -4년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외국어 가능자 우대(영어,일어,중국어 등) -남녀 구별 없음(남자는 병역필 및 면제자) -광주광역시 근무 가능자 -해외 여행..

현대오토에버 2023년 1분기 신입사원 채용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현대오토에버는 현대자동차 계열사로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업종은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으로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컴퓨터시스템 설계/자문, 컴퓨터/네트웍장비 도소매 등을 진행하는 업체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현대오토에버는 23년 1분기 채용을 통해 차량전장SW, 차량응용SW, ICT, IT기획/영업, 경영지원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각 모집분야별 업무내용은 이미지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2. 지원요건 -전공제한 없음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23년 2월 졸업예정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 3. 연봉 현대오토에버 연봉은 신입사원 초봉 4695만원 선입니다. 계약직을 포함하고 임원을 제외한 직원 전체 평균 연봉은 7613만원 수준입니..

부동산임대차계약서 양식 한글 hwp, PDF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부동산임대차계약서는 부동산을 전세, 월세 등으로 임대할 때 필요한 조항을 담은 계약서입니다. 임차인과 임대인이 부동산을 정해진 기간 동안 임대하고 대가로 얼마의 금액을 지불할 것인지 약정한 계약 문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임대차계약서는 양식에 따라 작성 후 원본은 부동산에서 보관하고 임대인과 임차인이 복사본을 1부씩 나눠가지는 것이 법적으로 정해져있는 사항이니 작성 시 참고하시면 됩니다. 한국공인중개사협회 표준 부동산임대차계약서 양식을 PDF파일과 한글 hwp 파일로 올려두었으니 자유롭게 무료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인정공 신입/경력 채용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다인정공은 절삭공구 제조업체로 중견기업입니다. 절삭기계공구(머시닝센터 툴), 정밀주조부품 제조 등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다인정공은 이번 상반기 채용을 통해 해외영업, 기술영업, 기술지원, 시스템 설계, 설계/개발, 디자인, 전시기획, 인사관리, 교육관리, 회계관리, 경영지원, 환경관리, 전산 분야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합니다. 모집분야에 따라 자격 요건과 우대사항, 근무지가 상이하므로 이미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 다인정공 연봉 다인정공 연봉은 신입사원 초봉 3600만원 선입니다. 계약직과 임원을 포함한 직원 전체 평균 연봉은 4465만원 수준입니다. 이는 동종업계 평균보다 약 6% 높은 수준입니다. 그 밖에 다인정공에서 가장 많은 직원이 받는 평균연봉 구간은..

코오롱플라스틱 2023년 수시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코오롱플라스틱의 23년 첫 수시채용이 시작됐습니다. 코오롱플라스틱은 코오롱 계열사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업종은 합성수지 및 기타 플라스틱 물질 제조업이며, POM 전문업체 입니다. 엔지니어링플라스틱, 합성수지(폴리옥시메틸렌수지), 관련 제품 제조, 가공, 도매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코오롱플라스틱은 이번 채용을 통해 생산기술, 분석평가 분야에서 신입 직원을, R&D(연구개발) 분야에서 신입 직원과 경력 직용을 채용합니다. 2. 지원자격 지원자격과 우대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3. 코오롱플라스틱 연봉 코오롱플라스틱 연봉은 신입사원 초봉 3500만원 선입니다. 계약직을 포함하고 임원을 제외한 직원 전체 평균 연봉은 7906만원 수준입니다. 이..

SM 삼환기업 2023년 신입/경력 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SM 삼환기업의 토목, 건축, 안전 사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SM 삼환기업은 대기업으로 SM그룹 계열사이며 종합 건설 업체입니다. 주택, 토목, 건축, 플랜트 분야에서 국내외로 경쟁력을 보유한 기업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SM 삼환기업 이번 채용을 통해 토목, 건축 안전 분야에서 사원을 채용합니다. 채용 후에는 시용 기간 3개월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2. 지원자격 -관련학과 졸압자 및 23년 2월 졸업예정자 그 외 안전, 보건 분야의 경우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자격요건으로 두고 있습니다. 3. SM 삼환기업 연봉 기업의 매출액은 약 3057억이며, SM 삼환기업 연봉은 신입사원 초봉 4500만원 선입니다. 계약직을 포함하고 임원을 제외한 직원 전체 평균 연봉은 6616만원 수준입니다. 이는 ..

피에스케이(PSK) 2023년 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피에스케이의 23년 수시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피에스케이는 중소기업으로 코스닥 상장 기업입니다. 특수목적용 기계(드라이 스트립,드라이 클리닝) 제조가 주력사업인 업체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피에스케이는 이번 상반기 채용을 통해 해외기술지원, 사양관리, 부품영업, infra management, 재무/회계 분야에서 신입직원과 경력직원을 모집합니다. 2. 지원자격 PSK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4년제 이상 -학점 평점 4.5 만점 기준 3.5 이상 -공고일 기준 기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 가능자 그 외 영어, 중국어, 일본어 능통자를 우대합니다. 3. 피에스케이 연봉 피에스케이 연봉은 2021년 기준 초봉 3653만원 선입니다. 이는 대졸초임 기준이니 참고 바..

한전엠씨에스 2023년 상반기 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한전엠씨에스의 23년 상반기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한전MCS는 한국전력공사의 자회사이자, 산업통상자원부 산하의 공공기관입니다. 전력량계 검침업무, 전기 요금 청구서 송달업무, 전기 요금 체납관리 업무, 고객서비스 영업현장업무 등 검침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전엠씨에스는 이번 상반기 채용을 통해 총 140명의 직원을 채용합니다. 모두 4직급 일반직 정규직이며, 영업직과 행정직 두 가지 업무분야에서 직원을 채용합니다. 채용인원은 영업직 130명, 행정직 10명입니다. 2. 지원자격 한전엠씨에스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연령: 제한없음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회사가 정한 입사일부터 즉시 근무 가능한 자..

세금계산서 양식 엑셀(xlsx), 워드, 한글(hwp), PDF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세금계산서는 재화나 용역 등의 거래 사실을 확인하기 위한 문서입니다. 쉽게 말해 영수증과 같은 역할을 합니다. 전자세금계산서와 수기세금계산서가 있으며, 보통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거래했다는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세금계산서 발급을 합니다. 세금계산서 양식은 공급자보관용, 공급받는 자 보관용으로 구분됩니다. 일반적으로 똑같이 작성하여 한 부씩 보관하면 됩니다. 아래 세금계산서 양식을 hwp 한글파일, pdf 파일, xls 엑셀파일, doc 워드파일로 구분하여 첨부합니다. 필요에 따라 무료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히로세코리아 2023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히로세코리아의 23년 신입 공채가 시작됐습니다. 히로세코리아는 중견기업으로 커넥터 생산 전문 업체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히로세코리아는 이번 채용을 통해 제품설계, 설비기술, 국내영업, 해외영업, 제조관리, 공정관리, 품질보증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또한 물류관리 부문에서는 정규직 전환형 인턴사원을 채용합니다. 2. 지원 자격 히로세코리아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대학교(4년제)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남자일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또한 각 분야별로 관련 학과 전공자와 일본어, 중국어 가능자를 우대합니다. 3. 히로세코리아 연봉 히로세코리아 연봉은 채용공고 상 안내된 금액 기준 신입사원 초봉 3800만..

계룡건설 2023 신입 공개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계룡건설산업의 23년 신입 공채가 시작됐습니다. 계룡건설산업은 중견기업으로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종합 건설업체로서 건축공사, 주택공사, 토목공사, 포장공사, 전기공사 등의 사업을 수행하는 기업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계룡건설은 올해 첫 공채를 통해 기술, 관리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상세한 모집 부문으로는 건축, 토목, 설비, 전기, 건축 디자인, 관리, 홍보/마케팅, 분양/개발 부문이 있습니다. 2. 지원 자격 계룡건설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으며, 23년 03월 입사가능한 자 -장애인 및 국가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의거 우대 또한 각 분야별로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관련 업무 유경험자를 우대합니다. 3. 계룡건설 연봉 계룡..

현대삼호중공업 2023년 대졸신입 공개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현대삼호중공업의 23년 대졸 신입 공채가 시작됐습니다. 현대삼호중공업은 현대중공업 계열사로 강선 건조업체입니다. 조선사업, 운반설비 사업, 해양 산기 사업을 기반으로 강선건조, 수리 제조 등을 진행하는 기업입니다. 1.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현대삼호중공업은 이번 공채를 통해 설계, 생산관리, 품질관리, 계약운영, 공무-건축, 사업기획, 안전/보건/환경, ICT, 인사/노사/총무, 재경, 구매 직무의 직원을 채용합니다. 근무지는 모두 목포(영암)입니다. 2. 지원 자격 현대삼호중공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공인 영어성적 보유자 (토익 스피킹 120, 오픽 IM2 이상) 또한 각 분야별로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하고 있습니다. 3. 현대삼호중공업 연봉 현대삼호중공업 연봉..

용마로지스 23년 신입 및 경력 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용마로지스의 23년 신입 및 경력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용마로지스는 중견기업으로 업종은 일반 화물자동차 및 운송업입니다. 물류 전문업체로서 운송, 배송 택배, 창고임대, 보관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1. 용마로지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용마로지스는 금번 채용으로 방제서비스, TPL전략, 물류운영, 특수배송, DC, 운송전략, TPL, IT전략, 의료장비 엔지니어, TPL영업, 국제영업, 영업전략, 수행기사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채용합니다. 상세한 담당업무는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용마로지스 지원 자격 용마로지스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기졸업자 또는 2023년 2월..

충북테크노파크 직원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충북테크노파크의 직원채용이 시작됐습니다. 충북테크노파크는 재단법인으로 중앙정부 및 충청북도와의 협력체계 속에서 지역산업진흥과 기업육성에 기여하고 있는 단체입니다. 1. 충북테크노파크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충북테크노파크는 이번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사업관리, IT 사업기획, IT, 전지시험 및 사업운영, 전자파 인증시험 및 사업운영, 시설물 유지관리, 산업안전관리, 인사/노무, 국제협력 및 수출사업화, 설계 및 가공 오퍼레이터, 설게 및 3D프린팅 오퍼레이터, 사업기획 분야에서 공개경쟁으로 직원을 채용하고 기획일반, 기업지원, 사업관리, IT 사업운영 분야에서 장애인 제한경쟁으로 채용을 진행합니다. 2. 충북테크노파크 지원 자격 충북테크노파크에 지원하기 위한 자격요건은 정규직, 계약직 구분에 따라 다릅니다..

2023년 동성케미컬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공고, 연봉, 인재상 [내부링크]

동성케미컬의 2023년 공채가 시작됐습니다. 동성케미컬은 중견기업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사업 분야는 폴리우레탄 시스템, 초경량 복합소재, 친환경 첨단소재, 석유, 정밀화학 전문 기업입니다. 1. 동성케미컬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동성케미컬은 2023년 상반기 공채를 통해 사업개발, 신사업발굴, 기술개발, R&D, 공무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하고 기술개발, 생산관리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고용형태는 모두 정규직이며 직무별 근무지가 다르므로 자세한 부분은 공고를 참고하세요. 2. 동성케미컬 지원 자격 동성케미컬에 지원하기 위한 자격요건은 직무별로 상이하므로 이미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동성케미컬 연봉 동성케미컬 연봉은 2021년 기준 신입사원 초봉 3800만원 선입니다. 이는 ..

2023년 한국공항 신입사원 공개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공항의 2023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한국공항은 대기업으로 한진 계열사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항공기 지상조업, 항공화물 상하역, 장비대여, 항공용역사업, 항공기급유, 항공화물 취급, 보관, 부정기헬기운송, 여행알선, 광업, 먹는샘물 제조, 농축산업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1. 한국공항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공항은 2023년 신입사원 공채를 통해 경영지원 및 HR, 영업 및 마케팅, 조업공정 관리, 재무전략, IT, 항공기술, 전기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주요 수행업무에 대해서는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한국공항 지원자격 한국공항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지원자격을 충족해야 합니다. -모집분야별 전공자 및 경력 보유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학업..

현대종합금속 2023년 신입사원 모집 공고 [내부링크]

현대종합금속의 2023년 신입사원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현대종합금속은 중견기업으로 업종은 피복 및 충전 용접봉 제조업입니다. 용접봉, 금속가공제품, 액체여과기, 전기장비 제조, 자동차부품, 철강, 전기자재, 광산물 도소매, 무역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1. 현대종합금속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현대종합금속은 2023년 신입사원 모집을 통해 본사 자재부, 본사 국내영업, 포항공장 생산관리 분야에서 인재를 채용합니다. 자재부의 근무지는 서울, 국내영업은 대구, 생산관리는 포항이니 참고 바랍니다. 2. 현대종합금속 지원 자격 현대종합금속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 -해외 출장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그 외 관련 직무별 관련 전공자를 우대합..

2023년 태영건설 정규직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태영건설의 2023년 정규직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태영건설은 태영 계열사로,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기업의 형태는 대기업으로 토목공사, 도로공사, 건축공사, 관급공사, 환경공사, 상하수도공사, 하수종말처리공사 등의 종합 건설업과 부동산 임대, 매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1. 태영건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태영건설은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토목견적, 도시정비, 회계, IT, 건축시공, 기계, 전기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합니다. 정해진 채용 인원은 없으며, 건축시공, 기계, 전기 분야의 경우 전국 현장에서 근무하게 되고 나머지 부문은 여의도 본사에서 근무하게 됩니다. 2. 태영건설 지원자격 태영건설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국내..

제주은행 2023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공고 [내부링크]

제주은행의 2023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제주은행은 코스피 상장 기업으로 신한금융지주회사그룹 계열사 입니다. 국내은행으로서 은행업무, 외국환업무, 신탁업무 등을 수행하는 기업입니다. 1. 제주은행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제주은행은 올해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통해 일반직과 전산직 사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일반직은 개인 및 기업고객 대상 금융서비스 제공 등의 업무를, 전산직은 은행 업무 전반 IT신기술 관련 전산 개발 등을 담당하게 됩니다. 2. 제주은행 지원자격 제주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학력, 연령, 성별에 따른 지원 제한 없음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당행 내규상 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그 외 외..

GS건설 2023년 신입사원 수시 채용 공고 [내부링크]

GS건설의 2023년 신입사원 수시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GS건설은 GS의 계열사로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기업 분류는 대기업이며, 업종은 토목시설물 건설업으로서 토목공사, 건축공사, 주택공사, 산업플랜트 공사, 리모델링 공사, 시설물 유지관리 공사, 산업설비 설계, 감리 용역, 수출입, 에너지관리 진단, 연구개발 등의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입니다. 1. GS건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GS건설은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크게는 플랜트 설계, 플랜트 시공, 건축 시공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세부직무를 살펴보면 플랜트 설계에서 기계설계, 배관설계, 플랜트 시공에서는 기계/배관시공, 전기/계장시공 직무로 나누어 채용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수행 업무에 대해서는 이미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 ..

2023년 현대미포조선 대졸신입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현대미포조선의 2023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현대미포조선은 현대중공업 계열사로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업종은 강선 건조업으로 특수선, 중소형선 건조, 선박수리 및 개조, 해치카바 생산, 강교 제작 설치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1. 현대미포조선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현대미포조선은 2023년 대졸신입 공채를 통해 기본설계, 조선설계, 생산관리, 생산지원(사업기획), 생산지원(품질관리), ICT, 인사/총무, 재경, 구매 직무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기본설계를 제외한 모든 직무의 근무지는 울산이니 지원에 앞서 참고하기 바랍니다. 2. 현대미포조선 자격 요건 현대미포조선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졸업자(23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및 8월 졸업..

2023년 현대중공업 대졸신입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현대중공업의 2023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현대중공업은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업종은 기타 선박 건조업으로 선박, 해양플랜트 및 엔진기계 등 제조, 판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1. 현대중공업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현대중공업은 2023년 상반기 대졸신입 공채를 통해 엔진영업, 기본설계, 상세설계, 생산관리, 생산지원, ESG, 총무, 법무, 구매, 인사, 자산(공무), 재경, 협력사 지원 관리 분야에서 신입직원을 모집합니다. 기본설계 직무를 제외한 모든 직무의 근무지는 울산이니 참고 바랍니다. 2. 현대중공업 자격 요건 현대중공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졸업자(23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 및 8월 졸업예정자 -공인 영어성적 보유(토익스피킹 ..

2023년 한국조선해양 대졸신입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조선해양의 2023년 대졸신입 공개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한국조선해양은 현대중공업 계열사로 코스피 상장기업입니다. 업종은 강선 건조업으로 선박, 해양구조물, 엔진, 펌프 전동기, 중전기, 중장비 제조, 자동창고, 물류시스템 등의 제품과 사업을 다루는 기업입니다. 1. 한국조선해양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조선해양은 2023년 상반기 대졸 공채를 통해 영업, 설계, 품질, 커미셔닝, 회계세무, 재정, ICT, 홍보, 안전/보건, 법무지원, 정보보안, 총무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합니다. 정해진 채용 인원은 없습니다. 각 직무마다 근무지가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2. 한국조선해양 자격 요건 한국조선해양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공통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졸업자(23년..

알바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아르바이트 이력서 한글, PDF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가장 기본적인 알바 이력서 양식입니다. 1페이지로 구성되어 있고 사진 부착이 가능하며,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지원동기와 희망 근무시간, 희망 시급, 휴일 등을 표기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한글(hwp) 파일 또는 PDF 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색상은 자유롭게 변경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이력서 양식 무료다운 기본 이력서 워드, PDF 파일 다운로드 [내부링크]

기본 이력서 양식입니다.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로 2페이지입니다. 입사지원서는 인적사항, 학력사항, 경력사항, 기능사항 등으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기소개서 역시 성장과정, 성격 및 장단점,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등으로 가장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양식입니다. 아래에서 워드(doc) 파일 또는 PDF 파일을 다운 받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자기소개서의 경우 필요에 따라 항목을 자유롭게 변경하여 사용하셔도 됩니다.

한국원자력의학원 2023년 정규직 직원 모집 공고 [내부링크]

한국원자력의학원의 2023년 정규직 직원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한국원자력의학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의 공공기관입니다. 방사선 의학에 관한 연구 및 기술개발, 정책 연구, 전문 인력 양성 등의 사업을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1. 한국원자력의학원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원자력의학원은 이번 채용을 통해 전산정보팀, 사업협력팀, 자산장비팀, 총무인사팀, 시설팀, 간호부 등 6개 부서에서 직원을 채용합니다. 전산정보팀의 경우 프로그램 개발 파트와 시스템 관리 파트 각 1명을 채용하며 나머지 부서에서도 정규 직원을 각 1명씩 채용합니다. 2. 한국원자력의학원 자격요건 한국원자력의학원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필수 자격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공고일 현재 2년 이내 취득 토익 700점 이상인 자 -국가공무원법 ..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2023년 상반기 직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의 2023년 상반기 직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산하의 공공기관입니다. 의료기기 기술 향상을 위한 연구, 국내외 정보 수집, 분석, 기술 지원, 신개발의료기기 제품화를 위한 임상시험, 품질관리체계, 허가, 인증, 신고 관련 교육 및 지원 등 의료기기 정보 및 기술 지원과 관련되는 사업 전반을 진행하는 기관입니다. 1.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은 금번 직원 채용을 통해 6급 주임연구원으로 정규직 2명, 라급 전문연구원으로 무기직 1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정규직 채용분야는 전산시스템 운영, 관리 1명, 의료기기 맞춤형 기술지원 1명입니다. 무기직의 경우 일반 행정 업무를 수행할 직원 1명을 모집합니다. 2. ..

2023년 상반기 포스코플랜텍 대졸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포스코플랜텍의 2023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포스코플랜텍의 업종은 토목시설물 건설업이고, 기업형태는 중견기업입니다. 토목공사, 건축공사, 산업플랜트공사, 제철, 철강, 조선관련설비 제작, 판매 등의 다양한 건설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1. 포스코플랜텍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포스코플랜텍은 이번 신입사원 모집을 통해 철강 플랜트 분야에 종사할 기술직, 사무직 인재를 모집합니다. 먼저 기술 분야에서는 기계, 전기, 토목, 건축, 안전 등 세부 직종에서 적합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사무 분야에서는 기획, 구매, 교육 직종의 인재를 모집합니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이지만 수습 기간이 1년 적용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2. 포스코플랜텍 자격요건 포스코플랜텍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필수 ..

충청에너지서비스 2023년 대졸 신입사원 모집 공고 [내부링크]

충청에너지서비스의 2023년 신입사원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충청에너지서비스는 SK 계열사로, 업종은 연료용 가스 제조 및 배관공급업 입니다. 산업용, 일반용 도시가스 제조, 공급, 가스설비시공, 기체연료, 관련제품 도매, 부동산(점포) 매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본사는 충북 청주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업형태는 대기업입니다. 1. 충청에너지서비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충청에너지서비스는 이번 신입사원 모집을 통해 신규사업기획, CS관리, 설계관리 3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합니다. 신규사업기획 분야에서는 친환경 에너지신사업 기획, 개발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CS관리 분야에서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고객관리 및 서비스, 요금 검침, 수납 등 요금관련 업무를 맡게 됩니다. 설계관리 분야는 도시..

DL건설 2023년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DL건설의 2023년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DL건설의 업종은 종합 건설업으로 DL의 계열사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기업의 형태는 대기업입니다. 종합건설 업체로서 도로 건설공사, 토목공사, 건축공사, 조경공사, 부동산 임대, 매매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더 상세하게는 일반외주건축, 공공건축, 주택(재건축/재개발, 도급사업), 종합심사제, 종합평가낙찰제 및 적격 공공공사, 민자SOC, Turn-key사업 등에 참여하는 기업입니다. DL그룹의 명칭이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예전 명칭인 대림그룹은 아마 익숙하실 겁니다. 1939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건설 분야에서는 뿌리가 깊은 기업입니다. 1. DL건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디엘건설은 금번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건축, 토목..

세아베스틸, 세아창원특수강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세아베스틸과 세아창원특수강의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세아베스틸은 특수강 전문 업체로 세아의 계열사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기업형태는 대기업입니다. 업종은 제강업으로 특수강, 철도용품, 자동차 부품 제조, 수출입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세아베스틸, 세아창원특수강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세아베스틸과 세아창원특수강은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으로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먼저 세아베스틸의 경우 기획, 인사, 구매, 회계, 영업, 생산기술, 설비관리, 품질, 제품 연구, 원자력, 인사노무, 총무, 업무지원 등 사무직과 기술직을 아울러 전 분야의 인재를 모집합니다. 세아창원특수강 역시 비슷한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채용인원은 별도로 안내하고 있..

직업의 정의, 직업과 직무의 차이, 직업의 조건 [내부링크]

직업의 정의 대부분의 사람이 직업을 갖고, 직업을 찾지만 직업에 정의에 대해 제대로 알고 있는 사람은 드물 것입니다. 직업의 정의를 소개하기에 앞서 먼저 알고 있어야 할 개념은 바로 '직무' 입니다. '직무' 란, '자영업을 포함하여 고용주를 위해 개별 종사자들이 수행하거나 수행해야 할 일련의 업무과 과업' 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직업' 이란 무엇일까요? '직업' 이란, '유사한 직무의 집합' 으로 정의됩니다. 유사한 직무란, '주어진 업무와 과업이 매우 높은 유사성을 갖는 것' 을 의미합니다. 즉, 직업은 '높은 유사성을 가지는 여러 직무를 수행하는 활동'이라고 정의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유사성을 가지는 직무를 수행한다고 해서 모두 직업으로 보는 것은 아닙니다. 어떠한 활동을 '직업' 으로 보기..

청소년 알바 취직인허증 발급 방법과 관련 법률 [내부링크]

우리나라의 취업 최저연령은 만 15세 이상입니다. 따라서 근로기준법 제62조에는 15세 미만인 자는 근로자로 사용하지 못하게 규정되어 있습니다. 다만, 15세 미만이라고 하더라도 고용노동부 장관이 발급한 취직인허증을 지닌 자는 근로자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청소년 근로자를 '연소근로자'라고 칭합니다. 15세 미만의 청소년이 연소근로자로 취업 또는 알바를 하기 위해서는 '취직인허증'을 필수로 발급받아야 하겠죠. 취직인허증은 본인의 신청에 따라 의무교육에 지장이 없는 경우, 직종을 지정하여 발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취직인허증 발급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취직인허증 발급 방법 취직인허증을 발급 받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각 지방의 고용노동청 민원실을 이용하는 방법과 고용노동부 홈..

8가지 직업군과 직업수준 6단계 [내부링크]

직업군이란 산업체별 혹은 동일계열별 직업을 종으로 묶어놓은 것을 의미합니다. 직업분류체계에 따르면 우리나라 직업군은 서비스직, 비즈니스직, 단체직, 기술직, 옥외활동직, 과학직, 예능직, 일반문화직 등 8가지로 분류됩니다. 또한 로(Roe)는 모든 직업의 수준을 책임, 능력, 기술의 정도에 따라 6가지로 나누었는데 오늘은 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8가지 직업군을 소개합니다. 직업분류체계에 따른 8가지 직업군 1. 서비스직 다른 사람의 욕구와 복지에 관련된 직업군 2. 비즈니스직 상대방을 설득해 거래를 성사시키는 직업군 3. 단체직 기업이나 단체 조직의 효율적인 운영에 관련된 직업군 4. 기술직 상품과 재화의 생산, 유지, 운송을 비롯해 정보통신, 공학, 기능, 기계 무역에 관계된 직업군 5. 옥외..

스트레스 관리 전략과 대처 방법 [내부링크]

최근 20~30대 고혈압 환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젊은 고혈압' 환자는 4년 새 약 30%나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MZ 세대'라고 불리기도 하는 20~30대는 과도한 학업과 취업 준비, 바쁜 경제활동으로 스트레스 지수와 피로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루하루를 바쁘게 보내기 때문에 정작 병원을 찾는 인원은 적어 문제가 더 커지는 양상을 보인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으로 미루어볼 때 오늘날 현대인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자기관리의 한 부분이 스트레스 관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스트레스 관리전략과 스트레스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스 관리 전략 스트레스 관리 전략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출처 지향적 관리, 반응 지향적 관리, 증후 지향적 ..

두산로보틱스 2022년 하반기 신입 공채 공고 [내부링크]

두산로보틱스의 2022년 하반기 신입 공채가 시작됐습니다. 두산로보틱스는 두산 계열사로 비상장 대기업입니다. 산업용 로봇 제조, 기계 장비 중개, 기타 산업용 기계 및 장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기타 기술 및 직업훈련학원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두산로보틱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두산로보틱스는 이번 하반기 공채를 통해 R&D(기술전략, 기구개발, 머신러닝, User S/W, Framework S/W, 제어알고리즘), 품질(품질관리), 영업(국내영업, 해외영업, Application Engineer) 세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합니다. 2. 두산로보틱스 자격요건 두산로보틱스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어학기준 토익스피킹: 인문 110점, 이공 90점 이상 오픽: ..

교보생명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및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공고 [내부링크]

교보생명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이 시작됐습니다. 교보생명은 교보생명보험 계열사로 비상장 대기업입니다. 생명보험, 신탁, 부동산 임대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교보생명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교보생명은 이번 하반기 채용을 통해 신입사원 일반직(정규직)과 채용연계형 인턴(기간제 계약직)을 동시에 채용합니다. 일반직 채용직무는 영업관리, SW개발, 디지털기획/분석 3가지 분야이며, 채용연계형 인턴의 경우 소매여신, 상품/계리, 자산운용, 마케팅/브랜드전략 4가지 분야에서 채용이 이루어집니다. 2. 교보생명 응시자격 교보생명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아래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교보인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GS리테일 2022년 하반기 대졸신입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GS리테일의 2022년 하반기 대졸신입 공개채용이 시작됐습니다. GS리테일은 GS 계열사로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체인화 편의점, 슈퍼마켓, 마트, 전자상거래/부동산(빌딩) 임대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1. GS리테일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GS리테일은 이번 하반기 대졸 공채를 통해 MD, PD, 마케팅, 방송기술, QA/심의, 영업기획, CX, HR 분야의 인재를 채용할 예정입니다. 선발 인원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2. GS리테일 응시자격 GS리테일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23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여야 합니다. 또한 23년 1월 1일부터 근무가 가능해야 합니다. 그 밖에 전공이나 영어성적, 관련 분야 자격증 등이 우대사항은 될 수 있겠으나 필수사항으..

한국철도공사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철도공사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한국철도공사는 철도여객 및 화물운송사업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토교통부 산하 준시장형 공기업입니다. 흔히 코레일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1. 한국철도공사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철도공사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일반공채, 고졸전형, 보훈전형 세 분야로 나누어 채용을 진행합니다. 일반공개채용으로는 사무영업, 토목, 건축, 전기통신 분야에서 96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고졸전형에서는 사무영업, 토목, 전기통신 분야에서 121명의 인재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차량 분야에서도 105명을 선발합니다. 그 외 보훈전형 채용은 차량 15명, 전기통신 5명 규모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2. 한국철도공사 응시자격 이번 채용은 크게 권역별 채용과 전..

유니드글로벌상사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유니드글로벌상사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됐습니다. 유니드글로벌상사는 오씨아이 계열사로 석유화학제품(톨렌, BAEA), 무기화학제품(망초, 과산화수소, 소다), 화학제품 원료 도소매, 무역, 무역대행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유니드글로벌상사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유니드글로벌상사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통해 수출/수입 부분과 재경 부분에서 다수의 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수출/수입 부문의 경우 국내외 시장분석, 수출입 영업, 해외 바이어 관리 및 확대, 국내 거래처 관리 등의 직무를 수행합니다. 재경 부문은 해외법인 관리, 세무조정, 연말결산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채용 인원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근무지는 서울 본사입니다. 2. 유니드글로벌상사 응시자격 유니드글로벌..

kt ds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공고 [내부링크]

kt ds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케이티디에스는 케이티의 계열사로 컴퓨터시스템 구축, 유지보수, 소프트웨어 자문, 개발, 공급, 위탁교육훈련/컴퓨터주변기기 도소매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하반기 케이티디에스 채용에서 눈에 띄는 점은 수습 3개월 종료 후 웰컴 보너스 명목으로 200만원을 지급한다는 점입니다. 또한 재택근무, 자율좌석제, 유연근무제 등 다양한 근무 방식을 도입해 구직자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1. kt ds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kt ds는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서 응용SW개발/운영, 네트워크관리, 미들웨어관리, DBA, IT시스템관리, 보안관리, 정보보호 직무에서 다수의 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채용 인원은 정해지지 않았으..

GS칼텍스 2022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GS칼텍스의 2022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GS칼텍스는 GS의 계열사로 정유, 윤활유, 폴리프로필렌, 방향족, 석유화학제품 제조, 도매, 가맹점, 인쇄화산업, 통신판매/부동산 임대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GS칼텍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GS칼텍스는 이번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모집에서 엔지니어(공정), 엔지니어(계기), 엔지니어(전기), 엔지니어(장치), HR(공장), 대외업무(공장), 재무, 정책운영/기획 분야에서 다수의 직원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근무지는 여수공장과 서울 본사 2곳 입니다. 담당업무에 따른 근무지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GS칼텍스 응시자격 2022년 하반기 GS칼텍스 신입사원 모집 공고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기졸업자 또는 23..

SGC이테크건설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SGC이테크건설의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가 시작되었습니다. SGC이테크건설은 오씨아이의 계열사로 코스닥 상장 기업입니다. SGC이테크건설은 건설업(토목,건축,전기), 환경사업, FA사업, 플랜트사업/화물자동차터미널, 석유류판매(주유소)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SGC이테크건설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SGC이테크건설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 큰 부문으로 플랜트, 건축/주택, 설계, 구매관리, 경영기획, 안전관리 분야의 직원을 다수 채용할 예정입니다. 세부적인 모집 분야와 전공분야, 세부업무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SGC이테크건설 응시자격 SGC이테크건설은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에서 큰 부문으로 플랜트, 건축/주택, 설계, 구매관리, 경영기획, 안전관..

한국인삼공사 2022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인삼공사의 2022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인삼공사는 케이티앤지 계열사로 홍삼 및 홍삼제품 등을 제조, 판매하는 사기업입니다. 한국인삼공사의 경우 원래 공기업이었다가 민영화되어 현재는 사기업이지만 사명을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1. 한국인삼공사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인삼공사는 이번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서 일반사무, IT/보안, 제조/품질, 원료/물류 R&D 분야에서 다수의 직원을 채용합니다. 세부적인 모집 분야와 지원자격, 우대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한국인삼공사 응시자격 한국인삼공사에 지원하기 위해서는 정규 대학 학사 이상 학위 소지자 또는 23년 2월 졸업예정자여야 하고 남성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합니다..

인동에프엔 공채 10기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인동에프엔의 공채 10기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인동에프엔은 여성복을 제조하는 중견기업으로 쉬즈미스, 리스트, 시스티나 등의 여성복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인동에프엔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인동에프엔은 이번 공채 10기 신입사원 모집에서 다양한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선발 인원은 별도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모집 분야는 소재 디자인, 우븐 디자인, 니트 디자인, 니트 기획 MR, 기획 MD, 부자재 구매, VMD. 영업 MD, 회계, 전산 분야로 나뉩니다. 분야별로 요구되는 전공 및 우대사항이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인동에프엔 응시자격 인동에프엔은 이번 채용에서 2022년 11월부터 정규직으로 정상 근무가 가능한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를 지원..

2022년 하반기 농심 채용 공고 [내부링크]

농심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농심은 창립 이후 50여 년 동안 한국의 식문화를 이끌어온 식품전문기업으로 중견기업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입니다. 라면, 스낵, 유지 제조, 도매, 수출입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농심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농심은 이번 공고를 통해 다양한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선발 인원은 별도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모집 분야는 신입의 경우 경영관리, 마케팅, 해외영업, 국내영업, 연구개발, 생산관리로 나뉘며, 경력의 경우 기능식품 마케팅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2. 농심 응시자격 농심은 이번 채용에서 정규 4년제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 소지자를 지원 요건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사유..

2022년 하반기 롯데정밀화학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롯데정밀화학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롯데정밀화학은 롯데 계열사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으로 염소·셀룰로스계열, 암모니아 계열, 전자재료 등 화학제품 제조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롯데정밀화학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롯데정밀화학은 이번 신입직원 모집에서 다양한 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선발 인원은 별도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모집 분야는 크게 생산관리, 연구개발, 영업, 경영지원 분야로 나뉩니다. 분야별로 요구되는 전공 및 근무지가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롯데정밀화학 응시자격 롯데정밀화학은 이번 채용에서 2022년 12월 초 입사 가능한 학사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를 지원 요건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단, 남성의 경우 병역필 혹..

2023년 현대위아 대졸 신입사원 모집 공고 [내부링크]

현대위아의 2023년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현대위아는 현대자동차 계열사이며 코스피 상장 기업으로 자동차부품, 공작기계 등 제조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1. 현대위아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현대위아는 내년 신입직원 모집에서 다양한 부문의 대졸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선발 인원은 별도로 고지하지 않았습니다. 모집 분야는 크게 차량부품사업, RnA사업, 방산사업, 구매, 재경, 경영지원 등으로 나뉘며, 세부 분야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현대위아 응시자격 현대위아는 이번 채용에서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23년 2월 졸업예정자를 지원 요건으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또한 23년 1월경 입사가 가능한 자여야 하고, 공인영어 성적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공인영어 성적은 토익, ..

한국중부발전 2022년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중부발전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한국중부발전은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시장형 공기업으로 발전 전기/전력자원개발,발전(화력,수소,풍력,태양광,신재생에너지),연구기술개발/전력설비공사 등의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한국중부발전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중부발전은 올해 하반기 신입직원 모집에서 대졸 및 고졸 수준 정규직 직원 40명을 채용할 예정입니다. 대졸수준 34명, 고졸수준 6명으로 대졸수준 직원 채용 비율이 더 높습니다. 채용분야로는 발전기계와 발전전기 분야에서 각 20명씩을 선발합니다. 채용형태는 모두 정규직 신입직원이며, 직급으로는 4직급에 해당합니다. 2. 한국중부발전 응시자격 한국중부발전의 경우 응시 자격에 제한이 없습니다. 전공, 연령, 성별, 외국어에도 전혀 제한..

한국전력기술 2022년 신입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전력기술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한국전력기술은 한국전력공사 계열 전력기술분야 준시장형 공기업으로 원자력발전소 설계,사업관리,기술용역,시운전기술지원,정보처리전문용역,해외발전용역수주, 전기공사 등의 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1. 한국전력기술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한국전력기술은 올해 신입사원을 대졸 수준, 고졸, 장애인, 취업지원대상자-보훈으로 분류하여 채용합니다. 가장 선발 비중이 높은 전형은 대졸 수준 전형으로 총 73명을 채용합니다. 채용분야를 살펴보면 사무 10명, 기계 16명, 원자력 10명, 전기 7명, 토목 6명, 전산 6명, 계측 6명, 건축 4명, 공정 3명, 화공 3명, 지질 1명, 환경 1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채용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채용조건은 모두 정규직..

부산교통공사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부산교통공사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부산교통공사는 부산 도시철도를 건설, 운영하고 있는 부산광역시 산하 지방공기업입니다. 1. 부산교통공사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부산교통공사는 이번 9급 채용에서 운영직, 토목직, 전기직, 신호직, 운전직 분야에서 총 60명을 채용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운영직에 행정학 11명, 경영학 12명, 경제학 5명, 법학 2명, 회계학 2명, 전산 2명을 채용하므로 운영직 선발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전형별 채용인원으로는 일반 전형을 제외하고 행정학 분야에 장애인 4명, 면허·자격 분야에 전산 2명, 운전직 6명, 전기직 분야에 기능인재 2명을 선발합니다. 2. 부산교통공사 응시자격 별도의 응시자격은 없으나 지역제한이 있습니다. 주민등록상 거주지가 부산광역시, 울..

한국산업기술시험원 2022년 하반기 정규직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은 기업의 연구개발 성과물이 국내외 시장에서 요구하는 성능 및 안전요건에 충족하는지 여부를 객관적이고 정확하게 검증함으로써, 국민안전 확보와 기업경쟁력 제고 및 수출증대에 이바지하는 기업입니다. 현재 업종은 산업기술혁신촉진법 제41조에 근거하여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공공기관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1. 한국산업기술시험원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이번 채용에서는 일반직, 공무직 분야에서 총 31명을 선발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사업분야 27명, 행정분야 4명으로 사업분야 선발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사업분야에서는 신입 9명, 경력 12명, 공무직 신입 6명을 채용하고 행정분야에서는 신입 1명, 경력 3명을 채용합니다. 공무직 신입의..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2022년 하반기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의 2022년 하반기 채용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KISN)은 원자력과 방사선의 이용에 따른 방사선 위해로부터 국민과 국토의 안전을 보전하기 위해 설립된 원자력안전규제 전문기관입니다. 1. 한국원자력안전기술원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 이번 채용에서는 연구직, 행정직 분야에서 총 22명을 선발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연구직 20명, 행정직 1명, 실무직 1명으로 연구직 선발 비중이 높은 편입니다. 연구직 분야에서 안전해석 및 열수력/확률론적 안전성평가 6명, 기계/재료 3명, 계측제어/전력계통 4명, 품질보증 1명, 구조 및 내진/부지 2명, 방사선안전규제 3명, 법무(변호사) 1명을 선발합니다. 품질보증 분야와 법무(변호사)를 제외한 분야에서는 최소 석사 이상의 학력이 요구됩니다..

태권도진흥재단 2022년 2차 일반 및 제한경쟁 채용공고 [내부링크]

태권도진흥재단 사원수 77명 태권도진흥재단 설립일 2005년 7월 1일 설립 태권도진흥재단 업종 그 외 기타 스포츠 서비스업 태권도진흥재단 기업주소 전북 무주군 설천면 무설로 1482 태권도진흥재단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job.incruit.com/jobdb_info/popupjobpost.asp?job=2207040000340&inOut=In

삼아알미늄 2022년 신입사원 모집 [내부링크]

삼아알미늄 사원수 319 명 (2022년 기준) 삼아알미늄 설립일 1969년 6월 25일 (업력 53년) 삼아알미늄 업종 알루미늄 제련, 정련 및 합금 제조업 삼아알미늄 기업주소 경기 평택시 포승읍 평택항로 92 삼아알미늄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sama-al.com/kor/

2022년 포스코플랜텍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 [내부링크]

ㄷ포스코플랜텍 사원수 508 명 (2022년 기준) 포스코플랜텍 설립일 1989년 6월 15일 (업력 33년) 포스코플랜텍 업종 토목시설물 건설업 포스코플랜텍 기업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대송로83번길 61 포스코플랜텍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poscoplantec.recruiter.co.kr/appsite/company/index

삼성엔지니어링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엔지니어링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삼성엔지니어링 업종 기타 엔지니어링 서비스업 대표자 최성안 사업내용 산업설비,건물,구축물,토목시설의 설계,시공,공사감리 삼성엔지니어링 인재상 삼성엔지니어링 직급별 평균연봉 삼성엔지니어링 신입사원 초봉 4,387만원 삼성엔지니어링 2021년 매출액 5조 859억원

유니드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유니드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유니드 업종 기타 기초 무기 화학물질 제조업 대표자 이화영, 정의승 사업내용 탄산칼륨,가성칼륨,가성카리,탄산카리(무기화합물),MDF(가공목재) 제조,도매 유니드 인재상 유니드 직급별 평균연봉 유니드 신입사원 초봉 4,153만원 유니드 2021년 매출액 8140억

덕양산업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덕양산업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덕양산업 업종 자동차 차체용 신품 부품 제조업 대표자 윤성희/손동인/한상욱 사업내용 자동차부품(CRASH PAD,TRIM PANEL) 제조,판매 덕양산업 인재상 덕양산업 직급별 평균연봉 덕양산업 신입사원 초봉 3,400만원 덕양산업 2021년 매출액 1조 2,951억원

현대트랜시스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트랜시스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현대트랜시스 업종 자동차·조선·철강·항공 대표자 여수동 사업내용 차량용 변속기, 차축, 시트, 전동차용 구동장치/감속기 외 현대트랜시스 인재상 현대트랜시스 직급별 평균연봉 현대트랜시스 신입사원 초봉 5,500만원 현대트랜시스 2021년 매출액 7조 423억

애경케미칼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애경케미칼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애경케미칼 업종 석유화학계 기초 화학물질 제조업 대표자 표경원 사업내용 화학물질 제조 애경케미칼 인재상 애경케미칼 직급별 평균연봉 애경케미칼 신입사원 초봉 4,000만원 애경케미칼 2021년 매출액 1조 5천만

세메스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세메스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세메스 업종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 대표자 정태경 사업내용 반도체장비,FPD장비 제조,유지보수/부동산 임대 세메스 인재상 세메스 직급별 평균연봉 세메스 신입사원 초봉 3,852만원 세메스 2021년 매출액 3조 1,280억원

한독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독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한독 업종 완제 의약품 제조업 대표자 김영진/백진기 사업내용 의약품(소화제,크라포란,라식스)제조,도매/부동산 임대 한독 인재상 한독 직급별 평균연봉 한독 신입사원 초봉 3,000만원 한독 2021년 매출액 5,111억 4천만원

삼성메디슨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삼성메디슨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삼성메디슨 업종 전기식 진단 및 요법 기기 제조업 대표자 김용관 사업내용 전기진단요법기기,방사선장치 제조/도배실내장식내장목공사/의료기기 도소매,무역/주차장 운영 삼성메디슨 인재상 삼성메디슨 직급별 평균연봉 삼성메디슨 신입사원 초봉 3,800만원 삼성메디슨 2021년 매출액 3,973억 2천만원

에스에프에이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에스에프에이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에스에프에이 업종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대표자 김영민 사업내용 OLED/반도체/태양광 제조장비,물류시스템 자동화 제조설비 에스에프에이 인재상 에스에프에이 직급별 평균연봉 에스에프에이 신입사원 초봉 3,600만원 에스에프에이 2021년 매출액 1조 5,777억

금호타이어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금호타이어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금호타이어 업종 타이어 및 튜브 제조업 대표자 정일택 사업내용 타이어,튜브 제조,도매,무역 금호타이어 인재상 금호타이어 직급별 평균연봉 금호타이어 신입사원 초봉 3,800만원 금호타이어 2021년 매출액 2조 589억원

비씨카드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비씨카드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비씨카드 업종 신용카드 및 할부금융업 대표자 최원석 사업내용 신용카드,금융서비스,통신판매,보험서비스 비씨카드 핵심가치 비씨카드 직급별 평균연봉 비씨카드 신입사원 초봉 4,000만원 비씨카드 2021년 매출액 3조 3,790억원

호텔신라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호텔신라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호텔신라 업종 면세점 대표자 이부진 사업내용 면세판매,관광숙박,외식사업,예식업 호텔신라 인재상 호텔신라 직급별 평균연봉 호텔신라 신입사원 초봉 4,000만원 호텔신라 2021년 매출액 3조 3,790억원

파리크라상(SPC)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파리크라상(SPC)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파리크라상 업종 빵류 제조업 대표자 황재복/이명욱 사업내용 식품(제과,빙과,음료,커피) 제조 파리크라상 인재상 파리크라상 직급별 평균연봉 파리크라상 신입사원 초봉 3,500만원 파리크라상 2021년 매출액 1조 8,351억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업종 생명 보험업 대표자 성대규 사업내용 생명보험,금융보험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인재상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직급별 평균연봉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신입사원 초봉 4,898만원 신한라이프생명보험 2021년 매출액 7조 83억원

이랜드리테일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이랜드리테일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이랜드리테일 업종 백화점 대표자 안영훈/윤성대 사업내용 패션아울렛,생필품,잡화,전자제품 도소매 이랜드리테일 경영이념 이랜드리테일 직급별 평균연봉 이랜드리테일 신입사원 초봉 3,800만원 이랜드리테일 2021년 매출액 1조 7,248억원

현대건설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건설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현대건설 업종 종합 건설업 대표자 윤영준 사업내용 종합건설,주택분양,건설산업부문 설계,감리 현대건설 인재상 현대건설 직급별 평균연봉 현대건설 신입사원 초봉 5,717만원 현대건설 2021년 매출액 10조 2천억원

아워홈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아워홈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아워홈 업종 기관 구내식당업 대표자 구지은 사업내용 집단급식,경양식음식/삼각김밥,육지동물고기,수산동물,과실채소 가공,저장처리,도매,무역 아워홈 인재상 아워홈 직급별 평균연봉 아워홈 신입사원 초봉 3,500만원 아워홈 2021년 매출액 1조 7천억

두산에너빌리티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두산에너빌리티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두산에너빌리티 업종 기타 기관 및 터빈 제조업 대표자 박지원/정연인/박상현 사업내용 기관,터어빈,선박용엔진,주단조품,제강제품 제조/종합건설 두산에너빌리티 인재상 두산에너빌리티 전체 직원 평균연봉 7,463 만원 두산에너빌리티 신입사원 초봉 4,750만원 두산에너빌리티 2021년 매출액 3조 5,928억원

도루코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도루코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도루코 업종 생활용품·소비재·기타 대표자 유춘남, 홍건희 사업내용 안전면도기, 문구용커터, 주방용칼 생산 및 판매업체 도루코 인재상 도루코 전체 직원 평균연봉 5,528 만원 도루코 신입사원 초봉 3,600만원 도루코 2021년 매출액 2945억 6천만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업종 사무용 기계 및 장비 제조업 대표자 요코타토모히사 사업내용 복사기,팩시밀리 제조,도소매,통신판매/기타사무통신기기 임대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인재상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전체 직원 평균연봉 4,922 만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신입사원 초봉 3,250만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2021년 매출액 2,433억 9천만원

킨코스코리아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킨코스코리아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킨코스코리아 업종 기타 인쇄관련 산업 대표자 박정수 사업내용 인쇄(제책,복사,제본,출력)/문구 도소매/부가통신/스캔데이터베이스서비스 구축/옥외 광고 킨코스코리아 인재상 킨코스코리아 전체 직원 평균연봉 3,535 만원 킨코스코리아 신입사원 초봉 2,700만원 킨코스코리아 2021년 매출액 389억 3천만원

경보제약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경보제약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경보제약 업종 제약·보건·바이오 대표자 김태영 사업내용 항생물질의약품(세포탁심,바캄피실린,세파클러),화공약품,기초화합물 제조,도매,수출 경보제약 인재상 경보제약 전체 직원 평균연봉 6,624 만원 경보제약 신입사원 초봉 3,600만원 경보제약 2021년 매출액 1,808억원

경보제약 2022년 각 부분별 신입/경력직원 모집 공고 [내부링크]

경보제약 2022년 각 부분별 신입/경력직원 모집 공고 경보제약 사원수 400 명 경보제약 설립일 1987.04.16 (36년차) 경보제약 업종 제약·보건·바이오 경보제약 기업주소 충남 아산시 실옥동 345-6 경보제약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kyongbo.recruiter.co.kr/app/jobnotice/view?systemKindCode=MRS2&jobnoticeSn=104378 경보제약 기업분석 바로가기 https://blue37.tistory.com/43 경보제약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경보제약 연봉, 초봉, 인재상, 매출액 등 기업분석 경보제약 업종 제약·보건·바이오 대표자 김태영 사업내용 항생물질의약품(세포탁심,바캄피실린,세파클러),화공약품,기초화합물 제조, ..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2022년 제2차 직원채용 공고 [내부링크]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2022년 제2차 직원채용 공고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사원수 110 명 (2022년 기준)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설립일 2005년 8월 31일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업종 정부·비영리단체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기업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123번길 27-5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innopolis.scout.co.kr/jobinfo/jobinfo_view.asp?ID=1015

2022년 상반기 도레이첨단소재 신입/경력사원 및 산학장학생 모집 공고 [내부링크]

2022년 상반기 도레이첨단소재 신입/경력사원 및 산학장학생 모집 공고 도레이첨단소재 사원수 2389 명 (2022년 기준) 도레이첨단소재 설립일 1999년 10월 15일 (업력 23년) 도레이첨단소재 업종 플라스틱 필름 제조업 도레이첨단소재 기업주소 경북 구미시 3공단2로 300 도레이첨단소재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www.toray-recruit.com/

두산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두산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두산 업종 지주회사 대표자 박정원/김민철/문홍성 사업내용 지주회사/인쇄회로기판(인쇄회로용동박적층판),관련전자부품,기계 제조,판매 두산 인재상 두산 전체 직원 평균연봉 8,436 만원 두산 신입사원 초봉 4,650만원 두산 2021년 매출액 9,674억 6천만원

효성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효성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효성 업종 지주회사 대표자 조현준/김규영 사업내용 지주회사 효성 인재상 효성 전체 직원 평균연봉 9,952 만원 효성 신입사원 초봉 4,000만원 효성 2021년 매출액 1조 530억원

SK C&C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SK C&C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SK C&C 업종 지주회사 대표자 최태원/장동현/박성하 사업내용 지주회사/시스템통합(SI), 정보통신사업 관련 컨설팅,조사용역,정보통신기술 연구개발/정보통신기기,소프트웨어 개발,도매 SK C&C 인재상 SK C&C 전체 직원 평균연봉 10,024 만원 SK C&C 신입사원 초봉 3,000만원 SK C&C 2021년 매출액 2조 7,495억원

신세계푸드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신세계푸드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신세계푸드 업종 기관 구내식당업 대표자 송현석 사업내용 단체급식(기업/학교)/식품 제조/식자재,베이커리 유통 신세계푸드 인재상 신세계푸드 전체 직원 평균연봉 4,185 만원 신세계푸드 신입사원 초봉 3,300만원 신세계푸드 2021년 매출액 1조 3,227억원

농심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농심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농심 업종 면류, 마카로니 및 유사식품 제조업 대표자 박준/이병학 사업내용 라면,스낵,유지 제조,도매,수출입 농심 인재상 농심 전체 직원 평균연봉 5,115 만원 농심 신입사원 초봉 3,700만원 농심 2021년 매출액 2조 1,025억원

쌍용C&E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쌍용C&E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쌍용C&E 업종 시멘트 제조업 대표자 홍사승/이현준 사업내용 포장시멘트,레미콘,크링카 제조/골재 생산,무역/토목건축공사/부동산 임대 쌍용C&E 경영비전 쌍용C&E 전체 직원 평균연봉 8,023 만원 쌍용C&E 신입사원 초봉 4,000만원 쌍용C&E 2021년 매출액 1조 1,422억원

현대리바트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리바트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현대리바트 업종 기타 목재가구 제조업 대표자 윤기철 사업내용 일반목재가구(책상,침실가구),주방가구,목창호,사무용가구,선실가구 제조 현대리바트 인재상 현대리바트 전체 직원 평균연봉 5,827 만원 현대리바트 신입사원 초봉 3,600만원 현대리바트 2021년 매출액 1조 3,860억원

남양넥스모 2022년 인재채용 공고 [내부링크]

남양넥스모 2022년 인재채용 공고 남양넥스모 사원수 819 명 (2021년 기준) 남양넥스모 설립일 1969년 5월 9일 (업력 53년) 남양넥스모 업종 그 외 자동차용 신품 부품 제조업 남양넥스모 기업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목내로 150 남양넥스모 연봉, 인재상 알아보기 https://blue37.tistory.com/31 남양넥스모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남양넥스모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남양넥스모 업종 그 외 자동차용 신품 부품 제조업 대표자 홍진용/차인규/한재현 사업내용 자동차부품 제조/부동산 임대 남 blue37.tistory.com 남양넥스모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recruit.nynexmo.com/KOR/REC0001.aspx

남양넥스모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남양넥스모 초봉, 인재상, 평균연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남양넥스모 업종 그 외 자동차용 신품 부품 제조업 대표자 홍진용/차인규/한재현 사업내용 자동차부품 제조/부동산 임대 남양넥스모 인재상 남양넥스모 전체 직원 평균연봉 4,852 만원 남양넥스모 신입사원 초봉 4,300만원 남양넥스모 2021년 매출액 3,515억 3천만원

한국종합기술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한국종합기술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한국종합기술 업종 건물 및 토목 엔지니어링 서비스업 대표자 김치헌 사업내용 토목설계,건축설계,감리,측량/토목건축공사 한국종합기술 인재상 한국종합기술 전체 직원 평균연봉 6,622 만원 한국종합기술 신입사원 초봉 3,500만원 한국종합기술 2021년 매출액 2,682억 5천만원

삼부토건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삼부토건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삼부토건 업종 토목시설물 건설업 대표자 이응근 사업내용 토목공사,건축공사,포장공사,건설업,분양사업/건설자재 제조 삼부토건 인재상 삼부토건 전체 직원 평균연봉 6,795 만원 삼부토건 신입사원 초봉 3,400만원 삼부토건 2021년 매출액 3,205억 7천만원

코오롱생명과학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코오롱생명과학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코오롱생명과학 업종 완제 의약품 제조업 대표자 이우석 사업내용 항균제,수처리제,원료의약 등 제조,연구,개발 코오롱생명과학 인재상 코오롱생명과학 전체 직원 평균연봉 5,562 만원 코오롱생명과학 신입사원 초봉 3,868만원 코오롱생명과학 2021년 매출액 1,650억 6천만원

네오위즈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네오위즈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네오위즈 업종 기타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자 김승철/배태근 사업내용 캐주얼 게임,웹보드 개발 네오위즈 인재상 열정적인 인재, 겸손한 인재, 성장하는 인재 네오위즈 전체 직원 평균연봉 7,270 만원 네오위즈 신입사원 초봉 3,300만원 네오위즈 2021년 매출액 2,160억 9천만원

경농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경농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경농 업종 화학 살균.살충제 및 농업용 약제 제조업 대표자 이병만/이용진 사업내용 완제농약(잡초약,살충제,살균제) 제조 경농 인재상 성과를 창출하는 인재, 고객감동을 주도하는 인재,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인재 경농 전체 직원 평균연봉 4,981 만원 경농 신입사원 초봉 3,200만원 경농 2021년 매출액 1,747억 6천만원

일양약품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일양약품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일양약품 업종 제약·보건·바이오 대표자 김동연 사업내용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원료의약품, 건강식품 제조 및 판매 일양약품 인재상 기본에 충실한 사람 / 창의력이 풍부한 사람 /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사람 일양약품 전체 직원 평균연봉 7,205 만원 일양약품 신입사원 초봉 3,800만원

코레일유통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코레일유통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코레일유통 업종 기타 음ㆍ식료품 위주 종합 소매업 대표자 조형익 사업내용 전국 기차역과 수도권 광역전철역 내에 스토리웨이 편의점을 비롯한 상업시설 및 광고매체 운영 코레일유통 인재상 역량 갖춘 인재, 변화 선도 인재, 신뢰 받는 인재 코레일유통 전체 직원 평균연봉 4,433 만원 코레일유통 신입사원 초봉 3,036만원 2021년 매출액 2,074억 1천만원

코레일유통 2022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공고 [내부링크]

코레일유통 2022년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공고 코레일유통 사원수 450명 (2021 기준) 코레일유통 설립일 2004.12.02 (19년차) 코레일유통 업종 기타 음ㆍ식료품 위주 종합 소매업 코레일유통 기업주소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612 (당산동3가) 4층 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korailretail.wiselection.com/

국립공원공단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국립공원공단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국립공원공단 업종 자연공원 운영업 대표자 송형근 사업내용 공원운영/출판/부동산 임대 국립공원공단 인재상, 경영방침, 핵심가치 탄소중립, 국민행복, 상생협력, 윤리경영 생태건강, 전문관리, 국민행복, 안전중심 국립공원공단 전체 직원 평균연봉 3,903 만원 국립공원공단 신입사원 초봉 2,978만원 2019년 매출액 3,511억 2천만원

2022년 국립공원공단 직원 채용공고 [내부링크]

2022년 국립공원공단 직원 채용공고 국립공원공단 사원수 2,538명 (2020년 기준) 국립공원공단 설립일 1987년 (업력 36년) 국립공원공단 업종 자연공원 운영업 국립공원공단 기업주소 강원도 원주시 혁신로 22 국립공원공단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knps.kpcice.kr/Include/PackageAppo.html#f_down 국립공원공단 직원 채용 직군 일반직 특정직 직급 5급 6급 8급 마급 책임연구 직종 자원조사 레인저 자원조사 공원기술 공원행정 재난안전 공원행정 레인저 선박 연구 분야\지역* 계 문화재관리 교육해설 knps.kpcice.kr 국립공원공단 기업분석 바로가기 https://blue37.tistory.com/22 국립공원공단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2022년 한국투자공사 신입직원 채용공고 [내부링크]

2022년 한국투자공사 신입직원 채용공고 한국투자공사 사원수 230 명 (2016년 기준) 한국투자공사 설립일 2005년 7월 1일 (업력 17년) 한국투자공사 업종 신탁업 및 집합투자업 한국투자공사 기업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100, 17층, 18층, 19층 한국투자공사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kic.incruit.com/main/main.asp

케이아이엔엑스(KINX)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케이아이엔엑스(KINX)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케이아이엔엑스(KINX) 업종 포털 및 기타 인터넷 정보매개 서비스업 대표자 김지욱 사업내용 인터넷 연동회선 접속서비스,데이타베이스 제공 케이아이엔엑스(KINX) 인재상 함께, 전체, 최선, 깊이 케이아이엔엑스(KINX) 전체 직원 평균연봉 5,650 만원 케이아이엔엑스(KINX) 신입사원 초봉 3,054만원 2021년 매출액 674억 6천만원

일진머티리얼즈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일진머티리얼즈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일진머티리얼즈 업종 전자감지장치 제조업 대표자 양점식 사업내용 인쇄회로기판(PCB)용 전해동박(ACF,UCF),에폭시용 동박,전해콘덴서용 알루미늄박 제조,판매 인재상 도전정신, 창조적사고, 세계인으로서 기본소양, 세계 최고지향 일진머티리얼즈 전체 직원 평균연봉 6,062 만원 일진머티리얼즈 초봉 3,100만원 2021년 매출액 3,529억 5천만원

동진쎄미켐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동진쎄미켐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동진쎄미켐 업종 - 기타 기초 무기 화학물질 제조업 대표자 - 이부섭, 이준혁 사업내용 - 반도체,LCD용재료(감광제,봉지제),발포제 제조,판매 동진쎄미켐 인재상 - 성과 지향, 전문성, 소통, 고객지향 전체 직원 평균연봉 - 6,145 만원 신입사원 초봉 - 4,000만원 2021년 매출액 - 7,937억 3천만원

아이디스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아이디스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아이디스 업종 - 방송장비 제조업 대표자 - 김영달 사업내용 - 디지털 보안장비 개발, DVR, 보유기술, 제품 소개 및 고객지원 서비스 제공 아이디스 인재상 - 최고 지향, 끊임없는 도전, 고객만족 추구 전체 직원 평균연봉 - 7,242 만원 신입사원 초봉 - 3,200만원 2021년 매출액 - 70억 1,584만원

아이디스 202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공고 [내부링크]

아이디스 2022년 상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아이디스 사원수 426 명 (2022년 기준) 아이디스 설립일 2011년 7월 1일 (업력 11년) 아이디스 업종 방송장비 제조업 아이디스 기업주소 대전 유성구 테크노3로 8-10 아이디스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recruit.idis.co.kr:1007/_service/idis/apply_site/apply/intro.asp

동국제강 2022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주니어사원/경력사원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동국제강 2022년 하반기 대졸신입사원/주니어사원/경력사원 공개채용 동국제강 사원수 2519 명 (2022년 기준) 동국제강 설립일 1954년 7월 7일 (업력 68년) 동국제강 업종 제강업 동국제강 기업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5길 19 동국제강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dongkukgroup.saramin.co.kr/main/index 동국제강 기업분석 바로가기 동국제강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동국제강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동국제강 업종 - 제강업 대표자 - 장세욱, 김연극 사업내용 - 후판,철근,강판,형강,앵글,찬넬,평철 제조,판매 인재상- 소통 blue37.tistory.com

2022년 폴라리스쉬핑(주)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2022년 폴라리스쉬핑(주)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폴라리스쉬핑 사원수 700명 폴라리스쉬핑 설립년도 2004.07.12 (19년차) 폴라리스쉬핑 업종 외항 화물 운송업 폴라리스쉬핑 기업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47 폴라리스쉬핑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hr.jobkorea.co.kr/polarisshipping/main.asp

2022년 KSM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2022년 KSM그룹 신입사원 공개채용 KSM 사원수 447 명 (2021년 기준) KSM 설립일 2011년 1월 3일 (업력 11년) KSM 업종 반도체 제조용 기계 제조업 KSM 기업주소 경기 김포시 대곶면 소래로 71 KSM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ksm.recruiter.co.kr/appsite/company/index

한국벤처투자 2022년 2차 직원(신입/경력) 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국벤처투자 2022년 2차 직원(신입/경력) 채용 한국벤처투자 사원수 136 명 (2020년 기준) 한국벤처투자 설립일 2000년 3월 31일 (업력 22년) 한국벤처투자 업종 기타 금융 투자업 한국벤처투자 기업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45길 16 한국벤처투자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kvic.saramin.co.kr/service/kvic/index.asp

대성산업(주) 2022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대성산업(주) 2022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대성산업 사원수 383 명 (2022년 기준) 대성산업 설립일 2010년 6월 30일 (업력 12년) 대성산업 업종 액체연료 및 관련제품 도매업 대성산업 기업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대성산업 채용사이트 바로가기 https://recruit.daesung.co.kr/

현대로템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로템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현대로템 업종 - 기관차 및 기타 철도차량 제조업 대표자 - 이용배 사업내용 - 철도차량,부품,특수중기,부품,산업기계,산업용보일러,항공기계부분품 제조,판매,수출입,관련기술용역 인재상 - 전문인, 사회인. 도전인 전체 직원 평균연봉 - 9,069 만원 신입사원 초봉 - 5,040만원 2021년 매출액 - 2조 8,140억원

대동공업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대동공업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대동공업 업종 - 기계·조선·자동차·운송장비 대표자 - 김준식, 하창욱 사업내용 - 경운기,트랙터,이앙기,바인더,수확기(콤바인),농업용엔진 및 부품 제조,판매 핵심가치 - 창조, 신뢰, 열정, 책임 전체 직원 평균연봉 - 6,409 만원 신입사원 초봉 - 4,000 만원 2021년 매출액 - 8,861억 1,465만원

현대오토에버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현대오토에버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현대오토에버 업종 -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대표자 - 서정식 사업내용 - 소프트웨어 개발,공급,컴퓨터시스템 설계,자문/컴퓨터,네트웍장비 도소매 인재상- 혁신성, 전문성, 고객 최우선 전체 직원 평균연봉 - 7,613 만원 신입사원 초봉 - 4,800 만원 2021년 매출액 - 2조 704억

동국제강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내부링크]

동국제강 인재상, 평균연봉, 신입사원 초봉, 매출액 등 기업분석 동국제강 업종 - 제강업 대표자 - 장세욱, 김연극 사업내용 - 후판,철근,강판,형강,앵글,찬넬,평철 제조,판매 인재상- 소통, 몰입, 협력, 열정, 변화 전체 직원 평균연봉 - 9,817 만원 신입사원 초봉 - 3,740 만원 2021년 매출액 - 6조 8,617억 591만원

한신공영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채용 공고 [내부링크]

한신공영 2022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 공개채용 공고 한신공영 사원수 1017 명 (2022년 기준) 한신공영 설립일 1967년 2월 24일 (업력 55년) 한신공영 업종 건물 건설업 한신공영 기업주소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덕평로 82

HDC아이파크몰 2022년 신입/경력사원 채용 공고 [내부링크]

HDC아이파크몰 2022년 신입/경력사원 채용 공고 HDC아이파크몰 사원수 176 명 (2021년 기준) HDC아이파크몰 설립일 1999년 1월 16일 (업력 23년) HDC아이파크몰 업종 백화점 HDC아이파크몰 기업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파마리서치 2022년 2분기 대규모 채용 공고 [내부링크]

파마리서치 2022 2분기 대규모 채용공고 파마리서치 사원수 272 명 (2022년 기준) 파마리서치 설립일 2001년 3월 3일 (업력 21년) 파마리서치 업종 의료용품 및 기타 의약 관련제품 제조업 파마리서치 기업주소 강원 강릉시 과학단지로 7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