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earch의 등록된 링크

 carsear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3건입니다.

자신감 키우는 방법 [내부링크]

자신감 키우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 자신감 키우는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감(自信感)이란 자기 자신을 신뢰하는 마음으로 자기 자신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믿음에 근거합니다. 이를 심리학에선 긍정적 자기개념이라 하는데, 자신감을 잘 이해하고자 한다면 자기개념이 어떠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고 또 어떠한 심리적 과정과 연관이 되어 있는지를 잘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매일 감사하는 연습하기 최근에 시행이 된 한 연구는 성공한 이들을 대상으로 하루의 처음 한 시간을 무엇을 하면서 보내는지에 대해 물었는데, 감사한 일이 무엇인지에 대하여 생각하느라 하루의 처음 한 시간을 보낸다는 대답이 가장 많이 나왔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나의 삶 속에서 일어난 긍정적인 일들에 대한 감사를 통해 하루를 시..

2023 WBC 야구 일정, 명단 [내부링크]

2023 WBC 야구 일정, 명단 2022년 카타드 월드컵도 재미있게 보았고 2023 미츠비시 일렉트릭컵 동남아시아 축구대회도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제 세계 야구인들의 축제인 제5회 월드베이스볼 클래식(WBC)가 3월에 시작이 됩니다. 예전에는 박찬호, 이승엽 선수 등이 나와서 재미있게 보았던 WBC. 프로야구를 잘 안본지 오래되었는데 그래도 3월에 시간을 내서 WBC 야구 경기보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WBC 야구 일정과 역대 성적은 어떠하였고 우리나라 야구선수 최종 30인 명단도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겠습니다. WBC 최종명단은? 한국야구위원회 KBO에서 발표한 WBC 대표팀 최종 30명의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WBC 감독 이강철 KT위즈 감독 외야수 이정후(키움), 김현수(LG), 박해민(L..

쥐젖 제거방법 및 생기는 이유 [내부링크]

쥐젖 제거방법 및 생기는 이유 이번 포스팅에서 쥐젖 제거방법 및 생기는 이유와 원인, 쥐젖은 전염되는지 유전되는지 그리고 쥐젖을 치료한 다음 연고나 로션 혹은 자외선 차단제는 발라주는 것이 좋은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쥐젖 치료 후 꿀팁 쥐젖을 치료하고 나서 항생제 연고를 발라주며 하루나 이틀 정도 물이 닿지 않게끔 해야 합니다. 쥐젖이 많으면 레이저를 오래 쏘아야 하기 때문에 다소 따끔거리고 아플 수가 있습니다. 쥐젖을 치료한 자리는 일시적으로 검은색을 띠거나 붉은 색을 띠거나 딱지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뒤 스카프나 목까지 올라오는 옷을 활용하여 최대한 자외선을 막아줘야 합니다. 잦은 목욕이나 사우나 등은 피하며 때를 밀어서도 안 되고 샤워 후 로션 등으로 보습을 유지해 주는 ..

경복궁역맛집 명료횟집 [내부링크]

경복궁역맛집 명료횟집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요. 수요일 저녁 퇴근하고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경복궁역에서 가까운 명료횟집을 방문하였습니다.. 명료횟집 입구 모습이에요..선술집 느낌이 나는 입구 모습이더라구요.. 경복궁역 2번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세종마을 음식문화거리가 나온답니다..지난 여름에는 순대국밥집도 방문해보았고 1년전에는 친구랑 맥주집도 방문해본 곳인데요.. 맛집이 많은 곳이랍니다.. 경복궁 서쪽에 있어서 서촌이라고 불리기도 하구요. 명료횟집은 1층과 2층이 있고..저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판이 한쪽벽에 큼지막하게 있더라구요. 모듬회 소자하고 병맥주 2병 주문하였어요. 경복궁역맛집 명료횟집 평일 저녁인데 직장인들 회식을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명료정식이라고 회+초밥+튀김+탕+알밥이 1..

2022 카타르 월드컵 전체 경기 일정은? [내부링크]

2022 카타르 월드컵 전체 경기 일정은? 카타르 월드컵이 11월 20일에 시작하여 12월 18일까지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2022 카타르 월드컵 전체 경기 일정을 알아봅니다. 한국 시간을 기준으로 경기 순서를 알아봅니다. 카타르가 한국보다 6시간이 빠릅니다. 한국은 현재 피파 랭킹 28위로 같은 조에 속해있는 포르투칼은 9위이고 우루과이는 13위, 가나는 60위 이지만 쉬운 팀이 없습니다. 16강 진출이 꽤 어려운 이번 카타르 월드컵이 되겠습니다. 조편성 조 참가국 조 참가국 A 카타르, 에콰도르, 세네갈, 네덜란드 E 스페인, 코스타리카, 독일, 일본 B 잉글랜드, 이란, 미국, 웨일즈 F 벨기에, 캐나다, 모로코, 크로아티아 C 아르헨티나, 사우디 아라비아, 멕시코, 폴란드 G 브라질, 세르비아..

티비착 서비스 종료 대체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내부링크]

티비착 서비스 종료 대체사이트 어디가 좋을까? 드라마나 영화를 많이 보는 분들은 물론 스포츠 경기를 즐겨 보는 분들에게 티비착이라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작년에 토트넘의 경기나 한국 국가대표팀 경기나 UFC 경기를 볼때 티비착이라는 사이트를 많이 이용했었습니다. 그런데 티비착이 8월 초에 서비스가 끝났습니다. 실시간으로 방송이나 스포츠 경기를 챙겨보기에 괜찮았던 곳 입니다. 최근들어서 영상을 보는데 많이 느려지고 업데이트도 느려지고 서비스가 좀 잘 안된다고 생각되었습니다. 티비착 서비스 종료 저는 드라마나 영화, 스포츠 중계 방송을 자주 보지는 않았는데 OTT 서비스가 많아지면서 볼만한 드라마도 많고 재미있는 스포츠 경기도 많아지면서 티비착과 같은 사이트도 이용해보았습니다. 예전에 ..

신발벗고 돌싱포맨 40회 무료다시보기 정준호 최대철 게스트 [내부링크]

돌싱포맨에 정준호가 나왔습니다. 최대철과 함께 나와서 영화 어부바를 홍보하기 위한 것 같습니다. 알고 보니 이들은 간큰 남자라고 합니다. 어쩌면 돌싱이 될 뻔하였던 상상초월의 간 큰 일화가 공개가 됩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아래에서 신발벗소 돌싱포맨 40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40회 무료다시보기 돌싱포맨 멤버들, 센척하는 정준호에 어이없는 웃음 https://youtu.be/OXf7fAsmjYI 예능방송 다시보기 사랑꾼 정준호가 알려주는 닭살 문자 기술도 볼 수 있습니다. 그동안 정준호가 맡아왔던 홍보대사만 100여개가 넘는다고 합니다. 그가 돌싱 명예 홍보대사 위촉식을 올리게 된 사연은 무엇일까요? 영화배우 정준호는 말이 느리지만 많은 편이고 쉴 틈 없..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무료다시보기 기묘한 이야기 시즌4는 모든 에피소드가 1시간 정도의 분량이라고 합니다. 넷플릭스를 대표하는 오리지널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2개의 파트로 나뉘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5월에 파트1의 방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더퍼 형제가 시즌4에 대한 새로운 정보도 공개하였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4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무료다시보기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 공식 예고편 | 넷플릭스 https://youtu.be/BBNhHfgiNWg 기묘한이야기 무료다시보기 더퍼 형제는 데드라인과의 인터뷰에서 기묘한 이야기 시즌 4가 자신들만의 왕좌의 게임이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시즌은 캘리포니아의 바이어스 가족..

SBS 골때리는 외박 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5월 4일 수요일 밤 골때리는 그녀들이 끝나고 골때리는 외박 1회 방송이 있었습니다. MC로 이수근, 이진호, 규현이 나오고 출연진으로는 아나콘다 FC로 아나운서 출신인 오정연, 신아영, 주시은, 박은영, 윤태진, 최은경 등이 나옵니다. 감독은 현영민인데 감독은 나오지 않았고 노윤주 골키퍼는 출연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주시은 아나운서는 중간에 SBS 8시 뉴스 진행으로 잠시 자리를 비우기도 합니다. 본 방송을 못보신 분들은 아래에서 골때리는 외박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골때리는 외박 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독사 is BACK! FC 아나콘다의 본격 한풀이 외박 투어! https://youtu.be/fDIteMS1pcc 예능 무료다시보기 FC아나콘다의 충청남도 예산 행담도로 첫 엠티..

동원아 여행가자 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출연진 캠핑장 캠핑카 촬영지 [내부링크]

TV조선 동원아 여행가자 1회 방송이 2022년 5월 2일 시작하였습니다. 출연진으로 정동원과 장민호가 있습니다. 본 방송을 보지 못하셨다면 TV조선 동원아 여행가지 1회 재방송 무료다시보기 아래에서 확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동원아 여행가자 무료다시보기 봄바람 휘날리며 동원아 캠핑 가자!_동원아 여행가자 1회 TV CHOSUN 220502 방송 https://youtu.be/mux1THNLQb0 >> TV 지상파 케이블 종편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강원도 영월로 여행을 갔습니다. 영월 맛집 투어로 먼저 들른 곳은 감자바우 음식점입니다. 대표메뉴가 옹심이 칼국수, 보리밥, 수제 감자떡 입니다. 음식점 위치는 강원도 영월군 영월읍 덕포리 632-64 중앙로 183-1 입니다. 전화번호는 033-373-360..

KBS2 크레이지 러브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20425 노고진 살해협박 진범 등장 [내부링크]

KBS2 크레이지 러브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20220425 노고진 살해협박 진범 등장 크레이지 러브 드라마 15회에서 조실장(서지후 분)의 비밀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세기(하준 분)는 여동생 오세희(정신혜 분)의 복수를 위하여 노고진(김재욱 분)을 고탑교육에서 밀어내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진범은 연인 오세희를 조종하여 노고진의 교제를 훔치도록 만든 조실장이었습니다. 조실장은 오세희의 복수심을 이용하여 노고진을 여러 번 죽이려 하였고 강민(이시언 분)의 뺑소니까지 부추기면서 악행을 저질렀습니다. [15회] 너랑, 조실장 니들 대체 뭐냐고! | KBS 방송 재방송 다시보기 이날 오세기는 조실장의 차안에서 그의 옛날 휴대폰을 발견하였고 휴대폰 배경 화면 속에 조실장과 오붓한 모습의 여동 ..

손흥민 연봉은 얼마일까요? [내부링크]

손흥민 연봉은 얼마일까요? 손흥민 선수가 지난 아스톤빌라 전에서 해트트릭을 터트리며 득점순위도 2위를 달리고 있고 소속팀 토트넘은 리그 4연승을 하면서 EPL 4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연봉은 과연 얼마나 될까요? 손흥민 선수의 연봉은? 손흥민과 토트넘의 계약은 지난 2021년에 4년간의 계약을 맺었고 2025년까지 토트넘과 계약되어 있습니다. 주급으로 계산을 해보면 한주에 약 3억 상당을 받습니다. 연봉으로 치면 약 153억 이상의 연봉 입니다. 토트넘 선수 중에서 2번째 높은 연봉 입니다. 토트넘 에서 해리케인 다음으로 많이 돈을 받고 있습니다. 바디프렌드, 질렌트 면도기, 안티푸라민 등의 광고 모델이기도 하고 책 인세도 많이 나올 것 같습니다. 토트넘은 리그 우승을 할만한 구단은 못됩니..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출연진)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출연진) 5월 6일에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드라마 는 기존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와는 다르게 뮤직 드라마 형태인데 뮤지컬 느낌도 들고 몽환적인 분위기에 컴퓨터 그래픽도 많이 쓰이고 꽤 독특한 드라마 느낌이 듭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무료다시보기, 등장인물, 출연진 등을 알아봅니다. 안나라수마나라 드라마 정보 네이버 웹툰 보러가기 아나라수마나라 드라마는 마술을 소재로 하는 판타지 뮤직 드라마라고 합니다. 원작은 하일권 작가의 동명 네이버 웹툰으로 인기 있었던 작품이라고 합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대학로에서 연극으로 공연되기도 하였고 작품성이 좋아서 원작을 바탕으로 드라마가 만들어지게 되었습니다. 안나라수마나라 | 티저 예고편 | 넷플릭스..

미우새 박군 한영 나이차이(+4월 결혼, 임신 어려운 40대) [내부링크]

미우새 박군 한영 나이차이(+4월 결혼, 임신 어려운 40대) 일요일날 미우새 방송을 보니 이상민씨가 카니발에 박군과 한영을 태우고 박군 어머니 산소도 방문하고 시골 이모님 댁에도 방문하였습니다. 박군이 드디어 결혼을 합니다. 그런데 노땅 한영과 결혼합니다. 30대 박군이 40대 한영과 결혼합니다. 박군이 먼저 한영에게 고백을 하였다고 하고 한영도 이런 남자 어디 없다고 생각하였습니다. 박군도 한영을 지켜줄 수 있고 한영도 엄마처럼 박군을 지켜줄 것 입니다. 그런데 혼전 임신이 아닌가 하는 의혹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영은 40대 입니다. 박군의 행복한 일상이 앞으로 자주 방송을 타고 나올 것 같습니다. 한영씨와 나이차이가 8살이나 난다고 합니다. 4월에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합니다. 당황스럽긴 합니다. 한..

오은영 박사 나이 상담비 학력 남편은?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 나이 상담비 학력 남편은? 오은영 박사 프로필 소속 오은영 의원 소아청소년클리닉(원장), 오은영 아카데미(원장), 오은영 지능개발연구소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의학 박사 경력 오은영의원 소아청소년 클리닉 원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학 외래교수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과 교수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주임교수 사이트 공식홈페이지, 블로그, 유튜브 작품 방송, 도서, 오디오, 오디오북, 기타 9살 아들을 키우는데 정말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 박사님 이십니다. 상담비가 비싸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티비에서도 본 것 처럼 한번에 모든 것이 해결이 된다고 하는 사람들 그리고 상담 가격에 절대 후회가 없다는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하는 사람들 모두 각자가 다 다릅니다. 육아가 정말 쉽지 않기 때..

드라마 우월한 하루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웹툰 원작 몇부작) [내부링크]

드라마 우월한 하루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관계도 웹툰 원작 몇부작) OCN 드라마로 가 있습니다. 진구님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시청등급이 19세 이상 입니다. 성인 전용 드라마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우월한 하루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총 몇부작인지를 알아봅니다. 원작 웹툰이 있는 드라마 입니다. 우월한 하루 드라마 정보 장르 스릴러, 액션, 드라마 방송기간 2022년 3월 13일~2022년 5월 1일 방송시간 매주 일요일 저녁 10시 30분 몇부작 총 8부작 기획 스튜디오 드래곤 채널 OCN 원작 동명의 웹툰 from 팀 겟네임 출연진 진구, 하도권, 이원근 스트리밍 티빙 시청등급 19세 이상 시청가 제작진 김종식, 김창미, 조남형, 작가는 이지현 [메인예고] "보여줄게, 내가 얼마나 우월한지" 돌아온 ..

애플 영화 재난영화 추천 핀치 무료다시보기(+톰 행크스, 로버트 저메키스) [내부링크]

애플 영화 재난영화 추천 핀치 무료다시보기(+톰 행크스, 로버트 저메키스) 애플 오리지널 영화로 라는 재난영화가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 톰행크스가 나오는데 애플에서 2021년 11월 5일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핀치 줄거리 정보 무료다시보기 알아봅니다. 인기 배우 톰 행크스가 나오고 유명 영화 감독이자 제작자인 로버트 저메키스가 제작한 영화라서 기대가 되는 영화 . 그럭저럭 타임 킬링용으로 볼만 합니다. 애플 오리지널 영화와 드라마는 손에 꼽을 정도 앞으로 꾸준히 늘어나겠지만 애플의 전략으로 넷플릭스 처럼 양으로 승부를 하는 것이 아니라 질적으로 승부하려고 하긴 해서 영화나 드라마 하나하나가 고급진 느낌이 듭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 만드는 오리지널 드라마인 도 짧은 6부작이지만..

스릴러 미드 추천 파고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리뷰) [내부링크]

스릴러 미드 추천 파고 무료다시보기(+등장인물, 리뷰) 유튜브를 보다보면 미드, 한국 드라마, 영화 리뷰를 올리는 유튜버들이 있습니다. 정말 볼만한 영화 등을 리뷰해줘서 재미있게 보게 되는데 그리고 나서 정말 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전체를 다 보고 싶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 알게된 파고라는 미드는 시즌4까지 나와 있는데 제가 좋아하는 스릴러 장르 입니다. 킬러가 나오고 살인도 아주 잔인하게 합니다. 영화 파고는 코엔 형제의 이름을 세상에 본격적으로 알린 작품입니다.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가 뛰어납니다. 영화 파고가 미드로 만들어졌습니다. 코엔 형제의 TV 시리즈 참여 자체만으로 큰 화제가 되었지만 영화 파고의 치밀한 연출이 드라마로 만들어져셔 기대가 큽니다. 줄거리는 파고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입니다..

드라마 파친코 1화 2화 3화 무료다시보기(+선자 이땅의 살아있는 역사) [내부링크]

드라마 파친코 1화 2화 3화 무료다시보기(+선자 이땅의 살아있는 역사) 드라마 파친코가 스트리밍되고 있습니다. 기대 이상으로 시청 반응이 좋은 편입니다. 새로운 얼굴의 배우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주인공인 선자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됩니다. 선자는 이 땅의 또다른 역사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드라마 파친고 1화 2화 3화 무료다시보기 리뷰를 남겨봅니다. 선자의 유년시절과 운명처럼 다가온 위험한 사랑을 하는 10대의 선자, 살기 위해 아이를 키우기 위해 무엇이든 해야만 하는 노년의 선자로 나뉘어 드라마가 이어집니다. 드라마는 반복적인 교차 편집으로 유년시절과 노년의 시절이 함께 나옵니다. 영상의 색감이 요즘 영화나 드라마와는 다르게 옛날 느낌을 주려고 하였는지 필름카메라 같은 느낌입니다. ..

넷플릭스 실화 영화 <폭격>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넷플릭스 실화 영화 무료다시보기 넷플릭스에서 볼만한 영화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덴마크 영화 은 실화를 바탕으로한 전쟁영화로 독일 나치가 나옵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덴마크 영화 은 제2차 세계대전이 배경입니다. 덴마크에서 일어난 폭격 실화를 그린 영화로 꽤 잘만들어진 덴마크 영화라서 꼭 보시면 재미있을 것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넷플릭스 실화 영화 영화 무료다시보기 정보와 후기 남겨봅니다. 영화 줄거리 제2차 세계대전 시기의 유틀란트, 헨리(베르트람 비스고르 에네볼센)는 전투기로 기습공격을 당한 차량의 끔찍한 장면을 목격하고 나서 트라우마로 실어증에 걸립니다. 영화 초반에 차안에 탄 여성 3명이 전투기의 기관총에 의해서 살해되는 장면은 좀 끔직하기는 합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헨리의 엄마는 ..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내부링크]

피클티비 peekle tv 드라마 영화 예능 티비 무료다시보기 드라마와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다양한 OTT를 통해서 많은 영화와 드라마를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왓챠로 애니메이션이나 미드를 보았는데 참 재미있습니다. 티빙과 쿠팡플레이도 이용해서 스포츠와 드라마도 보고 있습니다. 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로 누누티비 쿠쿠티비 티비착 등 추천되는 곳이 많은데 피클티비는 새로 생긴 사이트인데 인터페이스가 깔끔하여서 추천드려 봅니다. 회원 가입이 필요없는 피클티비 피클티비는 회원 가입 과정이 없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하여 상단에 영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OTT/WEB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소년비행이나 파친코, 돼지의 왕과 같은 드라마 컨텐츠 부터 그라운드 제로나 블랙 크랩 같은 최신..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내부링크]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최근에 소년심판 드라마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소년비행 드라마 다시보기 결말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 촬영지 등을 알아봅니다. 3월 25일 공개된 OTT seezn 드라마 (극본 정수윤, 연출 조용익) 줄거리는 부모에게 마약 운반 수단으로 이용당하던 18세 고등학생 소녀 경다정(원지안)이 쫓기듯 내려간 시골에서 모범생 스타일의 촌놈 공윤탁(윤찬영)을 만나 대마밭을 발견하면서 펼쳐지는 10대 누아르 드라마 라고 합니다. 왠지 태국이나 동남아라면 모르까 부모가 딸 자식한테 대마를 배달시키다니 우리나라와는 좀 안 맞기도 하지만 새로운 스타일의 10대 누아르 드라마라서 볼만 합니다. 소년비행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보면 큰 사건의 출발..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 다운로드하기 [내부링크]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 다운로드하기 블로그를 할때나 리포트를 작성할때도 그렇고 한글 타자 치는 속도가 빠르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아들이 로블록스 게임을 좋아하면서 로블록스 사이트에 방문하고 영어 단어를 구글에서 번역해서 채팅도 하면서 노트북을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 아직은 독수리 타법입니다. 컴퓨터 자판 연습을 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소개해드립니다.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어플은 한글과 컴퓨터 타자연습입니다. 키보드 자판 연습을 하고자 한다면 이 프로그램을 바로 다운로드 받아서 매일 연습하면 되겠습니다. 요즘에는 온라인 기능까지 포함되어서 훨씬 더 재미있게 자판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컴퓨터를 배우는 분들이라면 우선 먼저 자판 연습부터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많이 할 수록 속도..

소년심판 백성우 28세 이연 성별 바꿔서 열연 [내부링크]

소년심판 백성우 28세 이연 성별 바꿔서 열연 여자 배우 이연이 넷플릭스 시리즈 에서 성별까지 바꾼 열연으로 존재감을 과시하였습니다. 처음에 머리가 짧아서 나왔는데 왠지 초등학생 같아 보이지 않았고 목소리도 여자 목소리가 나와서 조금 의심을 하였습니다. 알고보니 여자 배우인데 남학생 역할로 나왔네요. 2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서 공개된 은 소년범을 아주 싫어하는 판사 심은석(김혜수)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소년범들의 재판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판사로 일한지 얼마 안되었을대 다른 소년범들에 의해서 자기 아들이 죽었기 때문에 더욱 소년범을 혐오하는 것 같습니다.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의하면 은 공개된지 2일 만에 넷플릭스 TV 프로그램 부문에서 전세계 10위..

기아자동차 출고 납기 일정 2022년 1월 기준으로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아자동차 출고 납기 일정 2022년 1월 기준으로 알아보기 2022년이 되었고 시간이 참 빠릅니다. 기아자동차 출고 납기 일정을 1월달 기준으로 알아봅니다. 차량용 반도체 수급이 제때 되지 않아서 그런지 신차 출고가 많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잘 팔리는 차종은 12개월 가까이 걸리기도 합니다. 같은 차종이어도 옵션이 추가되거나 선택하는 사양에 따라서 납기 일정이 더 늦어질 수 있습니다. 봉고 봉고 디젤(특장차 포함) - 40주 이상 봉고 LPi - 20 주 이상 봉고 전기차 - 40 주 이상 카니발 디젤 - 32주 이상 가솔린 - 32주 이상 하이리무진 전사양 - 24주 이상 디젤 7~9인승 - 16주 이상 전방레이더 반도체 수급 문제로 납기 일정이 바뀔 수 있고 비선호 사양의 경우 납기 일정이..

우리은행 드림카대출(중고차) 조건한도, 금리, 신청방법 [내부링크]

우리은행 드림카대출(중고차) 조건한도, 금리, 신청방법 우리은행 드림카대출 (중고차)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자동차가 굳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수도권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량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자동차가 필수적인 부분이 되어버렸죠. 특히나 아이가 있는 분들의 경우 차량은 더욱 필요합니다. 중고차라도 비싼 차는 자금에 부담이 갈 정도이기도 해서 대출을 끼고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때 우리은행 드림카대출(중고차)은 좋은 대안 중 하나가 될 수도 있습니다. 특징 캐피탈 할부금융 금리와 비교해볼 때 낮은 금리로 대출가능 모바일대출 신청으로 영업점 방문 없이 비대면 간편 신청 가능 근저당설정비ㆍ연대보증이 없음 인지세 등 별도 추가 부담 없음 우리은행 드림카대출..

한시 생계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긴급생계지원금 [내부링크]

한시 생계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긴급생계지원금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득이 감소했지만 4차 재난지원금 등 정부 지원금을 받지 못한 소득감 가구를 대상으로 한시적 생계지원금 50만원을 지급하는데요. 이번에는 소득감소 위기가구 한시 생계지원금의 지급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소득 감소 위기가구 한시 생계지원금이란? ▷ 소득 감소 위기가구 한시 생계지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득이 감소했지만 지급 대상이 아니어서 4차 재난지원금 등 정부 지원금을 받지 못한 위기가구를 대상으로 생계지원금 50만원을 1회 한시적으로 지급하는제도를 말합니다. ▷ 5월 10일 온라인 신청을 시작으로 ‘소득 감소 위기가구 한시 생계지원금’ 접수를 시작하며, 지급 대상은 올해 1∼5월 기간 소득이 2019년 또는 202..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코로나 백신이 현재 2분기 접종 중이네요. 돌봄종사자 및 항공승무원 그리고 보건의료인, 사회필수인력 마지막으로 만성질환환자들을 우선적으로 접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앞서 정부가 공지한 것처럼 중증환자 중심으로 방역에 최전선에 있는 대상자들을 우선적으로 접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 여름이 되면 이제 일반인들도 접종을 진행시작하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일반인들의 접종이 시작되기에 앞서 현재 접종을 진행하고 있는 분들과 앞으로 접종을 진행할 예정인 분들을 위해 접종 시 주의해야 하는 부분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백신접종은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우선 본인이 앓고 있는 기저 질환에 대해서 반드시 의료진에게 내용을 전달해야 합니다. 혹시나 ..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링컨 에비에이터 가격 연비 제원 미국 자동차 포드사의 고급 브랜드 링컨 에비에이터 신형 가격 제원 연비 알아보겠습니다. 북미에서는 미드사이즈 SUV로 분류되지만 국내에서는 제네시스 gv80, 팰리세이드 등과 같은 대형 SUV로 분류가 됩니다. 당연히 대형 SUV죠. 그릴이 독특해서 꽤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외부 디자인부터 알아 보겠습니다. 전면부 디자인을 보면 비행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우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모습입니다. 전면을 보면 링컨 엠블럼을 중심으로 크롬 그릴이 돋보입니다. 왼쪽과 오른쪽에 LED 멀티 프로젝터 헤드램프와 헤드램프 주변 L자형 주간주행등, 아래쪽 가로로 긴 방향 지시등이 링컨 패밀리룩임을 알게 해줍니다. 밑에 인테이크는 차량의 스포티함을 더해줍니다. 측면부 디자인은 비행중인 항..

폐암 초기증상 [내부링크]

폐암 초기증상 폐암 초기증상은 쉽게 알기가 어렵습니다. 어느 정도 진행한 후에도 감기 비슷한 기침과 객담 외의 별다른 이상이 안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진단이 매우 어렵습니다. 또한 이미 발생한 위치에 따라 증상도 다르게 나타납니다. 일반적으로 기관지 혹은 폐와 연관된 폐암 초기증상 및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침이 많이 납니다. 폐암 초기증상 중 가장 흔한 것이 기침 인데요. 많게는 폐암 환자의 75%가 잦은 기침을 호소합니다. 흡연자들은 기침이 나도 그저 담배 때문이겠지 하고 폐암 초기증상인지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2. 피섞인가래 혹은 객혈 증상을 보입니다. 기침할 때 피가 섞인 가래나 피 자체를 뱉어내는 것 역시 폐암 증상 중 하나인데요. 이런 것들이 모두 폐암 때문에..

2021 볼보 S90 F/L 신형 가격 [내부링크]

2021 볼보 S90 F/L 신형 가격 볼보 코리아에서 2021년형 신형 볼보 S90 F/L 모델을 판매하네요. 2021 볼보 S90 F/L 신형 가격 및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외관상 디자인은 크게 바뀌지 않았습니다. 기존에 볼보 고객 또한 신형 모델과 별반 다르지 않게 신형차 처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토르 망치의 LED 헤드램프 디자인만 약간 달라졌습니다. 그릴도 조금 변화되었구요. 볼보아이언 마크와 워드 마크 변화가 있습니다. 크게 바뀐 부분은 파워트레인 이에요. 신형 S90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가솔린과 디젤 파워트레인의 변화는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방식의 변화입니다. 기존 모델보다 15% 연비 절감과 배기가스 배출량을 줄이게 되었습니다. 48볼트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모터 최고출..

테슬라 모델3 가격 및 보조금 [내부링크]

테슬라 모델3 가격 및 보조금 요즘에 친환경적인 차를 만들기 위해서 많이 연구되고 있는 전기차 중에서 인기 모델인 테슬라 모델3 가격 보조금을 알아보겠습니다. 전기차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이 회사가 어디일까요? 바로 테슬라 입니다. 전기차의 판매촉진을 늘리기 위해서 전기자동차 보조금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산정기준을 다르게 해야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테슬라 전기차는 가장 유명하고 베스트 셀링카입니다. 아직 한국에서는 수도권이 아니면 전기차를 충전할 곳이 부족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계속 늘어날 것 같습니다. 전기차라고 하면 가장 먼저 테슬라가 떠오르고 지금 유명한 모델 중 하나가 바로 테슬라 모델 3입니다. 가격대가 적당하고 가성비가 좋은 전기차 입니다. 주행시에 우주선이 지나가는 것 같..

제네시스 G80 연비, 가격, 제원, 결함 [내부링크]

제네시스 G80 연비, 가격, 제원, 결함 지난 3월 30일에 제네시스 G80 모델이 7년 만에 풀체인지가 되었습니다. 엔진과 샤시가 새롭게 변경되었습니다. 장단점이 있겠죠. 오늘 포스팅은 G80 연비, 가격, 제원, 결함을 알아 보겠습니다. 제네시스는 그동안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롱 휠베이스, 롱후드 스타일의 디자인과 4륜구동의 고급사양을 갖추어 소비자들의 성향 변화를 빠르게 반영해왔습니다. 풀체인지 성능 새롭게 적용된 3세대 플랫폼은 전작보다 무게중심이 낮아졌고 차체 알루미늄이 19%로 제작되어 무게가 무려 125kg이나 감량이 되었습니다. 차체는 가벼워졌지만 전작보다는 좀 더 단단해졌습니다. 핫스템핑 공법으로 만든 초고장력 강판이 42% 확대되었고 평균 인간강도 6%나 늘어났습니다. 2.5리터와 3..

오이 효능 오이효과 [내부링크]

오이 효능 오이효과 오이는 약 3000년 전부터 있었는데요. 원산지의 시초는 인도의 서북부 히말라야 지방 및 네팔 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약 1500년 전 삼국시대에 중국으로부터 도입되었던 것으로 생각되고 있어요. 우리의 식탁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오이는 품종을 나누자면 취청오이와 다다기오이로 나누어 진다고 합니다. 먼처 취청오이에 대해 살펴보게 되면 가시가 도드라지게 있어 가시오이 혹은 청장오이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두번째 다다기 오이의 경우 흰색 부분이 많다고 하면 백다다기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오이는 일반적으로 볼 경우 취청 계열의 겨웅 수분이 많고 생으로 섭취할 경우 시원한 맛이 특징이며, 바로 취식할 수 있으며, 생채 혹은 무침으로 많이들 사용하고 있는 종류입니다. 그리고 식이섬유가 ..

안면도맛집 게국지맛집 꽃지원조꽃게집 [내부링크]

안면도맛집 게국지맛집 꽃지원조꽃게집 지난 주말 와이프와 아들을 데리고 일찍 피서를 다녀왔습니다..서해쪽에 해수욕장들은 7월 9일부터 개장을 하는데요...그래서 처음 꽃지해수욕장도 구경하고 어은돌해수욕장, 어은돌힐링캠핑장도 방문할 계획으로 서울 강부지역에서 서해안 고속도로를 달려 서해대교를 지나 멀고도 먼 안면도로 향하였는데요. 안면도 꽃지해수욕장 바로 근처에 꽃지원조꽃게집이 있더라구요.. 여기서 게국지를 처음 먹어보았답니다. 안면도에서 유명한 게국지인데요..게국지맛집 이름은 '꽃지원조꽃게집' 이에요..게국지, 꽃게탕, 갈치조림, 바지락칼국수, 간장게장, 우럭매운탕 등이 맛있는 집이에요...음식점이 커서 멀리서도 정말 잘 보이더라구요. 꽃게탕도 먹고 싶었지만..그래고 게국지 먹으러 바로 들어갔어요....꽃..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유의사항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유의사항 집합 금지 업종과 영업제한업종은 매출액 규모나 매출액 감소 요건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추후 조건이 맞지 않았을 경우 지급받은 금액에 대한 환수도 없습니다. 유의사항을 알아보면 1. 간이 과세자의 경우 우선 지급하되 실제 영업활동을 하지 않거나 19년보다 20년 매출액이 증가한 경우 환수가 원칙입니다. 2. 1인이 여러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면 1개 사업체에 대해서만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1인당 1개 사업체만 지원) 3. 1개 사업체를 다수(공동) 대표자가 운영하고 있으면 대표자 1인에게만 지원금이 지급됩니다. (추석 이후 신청 관련 별도 안내) 4. 본인 인증이 가능한 공인인증서 또는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기가 필요합니다. 일반업종의 경우 매출액 규모나 매출액 감소 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매출감소 기준 [내부링크]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매출감소 기준 일반업종의 매출감소 기준 2019년 매출이 없고 2020년 매출은 있는 경우 19년에 비해 매출이 늘어난 경우이므로 지원 제외 대상입니다. 창업 준비 (중소기업, 회사 창업) 등으로 영업실적(매출)이 없는 사업장의 경우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 일반 업종의 매출감소 기준은 어떻게 될까요? 2019년 이전 창업한 경우에는 2019년 연 매출이 4억원 이하이고 2020년 상반기 월평균 매출액이 2019년 월평균 매출액보다 감소한 사업장이어야 합니다. 2020년 1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창업한 경우에는 올해 6~8월까지 3개월간 매출액의 연간 환산매출액이 4억원 이하이고 8월 매출액이 6~7월 월평균 매출액보다 감소한 곳이어야 합니다. 구분 기준 매출액 비..

4도어 슈퍼 쿠페 벤츠 AMG GT 63s [내부링크]

4도어 슈퍼 쿠페 벤츠 AMG GT 63s 오늘 소개해드릴 차량은 4도어 슈퍼 쿠페 벤츠 AMG gt 63s입니다. 자동차들의 평균적인 가격대 보다 상당히 높은 가격대의 모델입니다. 마세라티 보다 더 비싸네요. 마세라티 기블리보다 더 비싼 벤츠 AMG gt 63s 는 1억대도 아니고 무려 2억이 넘어가는 모델입니다. 벤츠 AMG GT 라인에는 1억대인 43 모델도 있으므로 비교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벤츠 AMG gt63s는 4도어 쿠페 형태의 차량입니다. 대형 세단이지만 문이 네짝 이어서 패밀리카로 이용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이 차타고 옆에 와이프인가 여친 태우고 병원 갈태 타시는 분도 있네요. 벤츠의 스포츠성이 가득한 AMG 그리고 GT까지 붙었으니 엄청난 고성능에 장거리 주행에도 편안한 승차..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루베리과일은 진달래과에 속한 나무로 북미가 원산지라고 합니다. 유럽인들이 처음 발견했을 때부터 원주민들이 재배하고 있었습니다. 이때부터 유럽으로 전해져 이제는 남미, 뉴질랜드,오스트레일리아에서도 널리 생산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도 이제 농장이 많아졌습니다. 이는 모두 블루베리 효능이 놀랍기 때문인데요. 블루베리 효능 1. 노화방지 여기에는 플라보노이드 일종인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고 프로안토시아닌도 많이 있습니다. 이는 염증을 완화해주고 항산화 역할을 해서 나이가 들어가면 DNA 손상이 생기는 것을 어느정도 막아줄 수 있습니다. 독성과 활성산화로 인해 세포가 변하는 것을 방지하고 병원균으로부터도 지켜줍니다. 블루베리효능 2. 뇌 기능 블루..

제네시스 G70 가격 제원 [내부링크]

제네시스 G70 가격 제원 2020 제네시스 G70 차량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길거리나 주차장에서 그랜저, 소나타 못지 않게 정말 많이 볼 수 있는 차량이 제네시스 차량이에요. 크게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큼직한 G90을 타기도 하시고 회사에서 팀장급 이면 G80을 타기도 하고 어느정도 사회생활을 잘하는 분들이 G70도 많이 타고 다닙니다. 제네시스 G70 모델은 출시 이후 스포츠형 세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2020년형 제네시스 G70이 공개되고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적 요소는 조금씩 변화가 있었지만 전체적인 변화의 구도는 스마트한 첨단 기능이 전 트림에 걸쳐 대폭 추가가 되었습니다. 제네시스 모델에서 가장 막내인 모델이 G70 인데요. G80이나 G90이 30대~40대 이상을 겨..

포토북 딥씨 아기포토북 [내부링크]

포토북 딥씨 아기포토북 아들 준표를 키우고 있어서 아이사진을 제일 많이 찍게 되네요. 육아일기 겸 아기포토북으로 딥씨에서 최저가 포토북 할인을 하길래 아기포토북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지난 여름부터 가을까지 날씨 추워지기 전에 몇장 찍었던 아들 준표 사진으로 간단히 아기포토북을 만들었답니다.. 포토북 사이트 딥씨 입니다. 1,2년전에 결혼사진, 여행사진으로 포토북을 만들어본적이 있는데, ㅜ.ㅜ. 와이프랑 부부싸움 하면서 와이프가 크게 훼손하여 그때 만든 포토북이 현재 남아있지를 못하네요.. 딥씨 포토북제작사이트는 초보자도 이용하기 쉽고, 포토북 만들기도 매우 쉽더라구요. 가격도 매우 저렴한 편이어서 이번에 처음 이용해보았답니다. 딥씨 포토북은 할인율도 크고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사진 정리하여 얼른 이용해..

루아양뮤직 나노 주니어 젬베 6인치 교육용 젬베 [내부링크]

루아양뮤직 나노 주니어 젬베 6인치 교육용 젬베 부모가 함께 배우는 제대로 만든 어린이악기 젬베 악기는 통기타, 베이스기타 정도만 만져본 적이 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젬베라는 악기를 주문해보았어요. 제품사양으로 사이즈는 지름 6인치 (약 15.2cm) 이고, 높이는 약 27cm 입니다. 재질 synthetic shell, plastic head 입니다.. 제품 특징으로는 야외 연주에 적합하고..작은 사이즈로 가벼워서 휴대에 용이합니다.. 아이와 함께 연주하기 좋은 어린이용 젬베, 교육용 젬베에요. 색상은 3가지로 있네요. 케냐 퀼트, 파라오 스크립트, 선샤인이 있는데 이중에서 케냐 퀼트로 주문하였답니다. 색상, 무늬가 완전히 아프리카 스럽죠.. 젬베는 사이즈가 크면 클수록 좋다? 젬베 사이즈가 크년 울림..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내부링크]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베스트셀링 자동차인 더 뉴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페이스리프트를 10월에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더 뉴 E클래스는 2016년 출시된 10세대 E클래스의 부분 변경 모델로, 지난 3월 세계 최초로 공개 되었습니다. 벤츠 E클래스는 출시 이후 전세계에서 1,300만 대 이상 팔린 인기 차종 인데요. 특히 그 중 10세대인 E클래스는 출시된지 얼마 안 돼서 역사상 최초로 단일모델 10만대 판매기록을 달성하였습니다. 그러한 벤츠 E클래스 인기모델이 페이스리프트 되었습니다. 디자인과 출시 가격, 변경 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츠 브랜드 내에서 오랜 시간동안 효자 노릇을 하고 있고 수입차 시장에서도 항상 판매율 1위를 지키고 있는 벤츠 E클래스 페이..

투싼 풀체인지 [내부링크]

투싼 풀체인지 현대자동차 에서 인기 차종인 준중형 SUV 투싼이 5년 만에 풀체인지 되어 출시가 되었습니다. 올 뉴 투싼 nx4 풀체인지 모델은 이전 모델보다 차의 길이나 레그룸 공간이 9 cm 정도 더 늘어났습니다. 새 파워트레인도 추가되어 기존 가솔린과 디젤 하이브리드 모델도 추가되어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많이 넓어졌습니다. 투싼 풀체인지 모델의 외관, 편의사양, 가격표, 그리고 하이브리드모델 선택시 세제혜택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외관디자인을 살펴보면 전면부 그릴이 인상적입니다. 현대자동차 패밀리룩의 비슷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그릴인데요. 특히 신형 그랜저 같은 히든라이팅 주간 주행등이 포인트입니다. 후면부는 새로운 레이아웃에 리어콤비램프도 아주 인상적입니다. 휠 17인치부터 19..

쌍용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가격 출시일 [내부링크]

쌍용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 가격 출시일 쌍용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의 제원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출력이 올랐고 변속기도 바뀌었습니다. 환경부에 따르면 쌍용차는 25일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의 소음 및 배출가스인증을 마쳤다고 합니다. 최고출력은 202마력으로 15마력 올랐고 변속기는 기존 매르세데스-벤츠의 7단 자동변속기에서 8단 자동변속기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새 변속기 제조사는 아이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쌍용차는 아이신으로부터 6단 자동변속기를 공급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트랜시스 변속기도 있지만 이것은 수동변속기에만 한정이 됩니다. 더불어 이번 G4 렉스턴 페이스리프트는 전자식 스티어링 휠을 적용하고 주행보조시스템 컨트롤도 탑재됩니다. 딥 컨트롤은 앞서 코란도에 최초로 적용된 기술로 레벨..

넥센타이어 렌탈 [내부링크]

넥센타이어 렌탈 타이어 렌탈의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목돈 부담이 없는 가격으로 타이어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렌탈료를 확인해 보면 인터넷 최저가 보다는 비싼 것 같은데 왜 부담이 없는 가격이라고 하는 것일까요?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 레벨 렌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넥센타이어 렌탈의 좋은 점을 알아보겠습니다. 1.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렌탈료를 더 낮출 수 있어서 부담이 적습니다. 2. 휠 얼라인먼트 등 공임도 나눠서 내므로 부담이 줄어듭니다. 3. 최고급형 타이어 교체하여도 길게 나눠서 내므로 부담이 적습니다. 4. 목돈 부담없이 초기비용 0원으로 타이어 교체 가능합니다. 실제로 넥센타이어 렌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보면 재이용하시는 분들이 다시 넥센타이어 렌탈을 선택하는 경우..

2021 폭스바겐 제타 가격 저렴하네요. [내부링크]

2021 폭스바겐 제타 가격 충격! 머니 친화적이고 연료 효율적인 소용 자동차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한 선택이 되는 폭스바겐 골프 보다 연비가 더 좋다고 하는 폭스바겐 제타입니다. 일반 제타에는 147 마력의 터보 차저 4기통 엔진이 탑재되어 고속 속도에서는 꽤 괜찮은 것 같은데요. 엔진은 수동변속기와 페어링할 수 있지만 기본 모델에서만 가능합니다. 21년 제타는 세련된 도로 매너와 눈에 띄는 트렁크 룸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타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드는 향상된 외부스타일 이외에도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 패시브 엔트리 및 평범한 내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투톤 인조가죽 커버가 있습니다. 추운 날씨에 시트에는 열선스티어링휠, 열선식 뒷좌석, 원격시동 등 덕분에 추운 날씨에 사는 모든 운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네시스 GV70 가격 제원 [내부링크]

제네시스 GV70 가격 제원 제네시스 gv70 출시일, 가격, 연비 제네시스 GV70 출시일과 가장 궁금한 가격 그리고 제원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의 제네시스 gv70 하반기 출시 일정을 공개하였습니다. 업계에서는 2020년 10월에 양산에 들어가서 11월 달 출시하는 것으로 알려져서 계획보다 앞당겨진 일정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네시스 gv70 예상 라인업으로는 제네시스 gv70 2.5 가솔린 터보, gv70 3.5 가솔린 터보, gv70 2.2 디젤 3가지 트림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GV70 후륜구동 플랫폼 특유의 안정감있는 비율과 쿠페형 루프라인이 특징으로 포물선 형태의 파나볼릭 캐릭터라인이 전면부터 후면까지 이어져서 역동적이면서 안정적인 고유의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

아우디 A3 가격 특징 [내부링크]

아우디 A3 가격 특징 A3 가격 및 할인을 알아보면 A3 40 TFSI 프리미엄 모델은 차량가격 3억 9천 6백 75만 원이고 현금 할인 가격은 8백 7만 5천 원이고, 아우디 파이낸셜은 8,875,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a3 40 tfsi는 드라마틱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요. 고 출력 186마력의 tfsi 엔진과 스포티하고 균형감각 좋은 라인으로 완성된 새로워진 a3가 그 가능성을 보여줘서 꼭 타보고 싶은 차입니다. 내부는 매우 안락하고 그 속에 들어 있는 역동성은 정말 뛰어난데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가 추가된 MMI 네비게이션 플러스와 주행모드 선택이 가능한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로 편리함이 더 좋아졌습니다.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는 호환 가능한 스마트폰을 usb로 연결하여..

스포티지 풀체인지 예측 [내부링크]

스포티지 풀체인지 예측 스포티지는 준중형 SUV 모델입니다. 현대자동차 투싼과 준중형 SUV 시장을 많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도 인기가 좋습니다. 해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풀 체인지가 되었습니다. 기대가 됩니다. 신형 투싼 사전 계약 후 첫 날 11,000 대 이상이 돌파되는 인기를 얻었습니다. 최근에 출시하는 스포티지는 어떤 판매량을 보여줄지 기대가 많이 됩니다. 스포티지 풀체인지 모델은 현대자동차 투싼 풀체인지 보다 더욱 완벽한 보안을 통해 예측하기가 힘듭니다. 현재 매우 높은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는 기아자동차 쏘렌토 4세대의 전면부와 디자인이 비슷할 것으로 같습니다. . 4세대 스포티지 경우 디자인적으로 좋고 나쁘고가 많이 다릅니다. 출시 되었을 때는 포르쉐 마칸 같..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가격? [내부링크]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가격?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차를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차종들 중에서도 여러분들이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는 모델은 벤츠 더 뉴 GLC350e 4MATIC 모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실제로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분들도 많습니다. GLC e 차량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벤츠 GLC 350e 모델의 경우 벤츠에서 제일 처음으로 만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입니다.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도 상위권에 항상 랭크되어 있는 차량입니다. 가솔린 차량은 연비면에서 구이이 망설이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 차는 전기와 가솔린을 함께 사용하는 차량이어서 연비면에서 아주 좋은 차량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차량은 모터를 구동해 전기를 충전하는 방식이라면 GLC..

아우디 A7 가격, 제원, 장점 [내부링크]

아우디 A7 가격, 제원, 장점 아우디 A4나 A6는 겉에서 보기에는 디자인이 그렇게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차를 타보면 실내 디자인은 참 좋아보였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준대형 세단인 4도어 쿠페 아우디 A7의 가격, 제원,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A7 풀체인지 차량도 나왔으니 곧 포스팅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매끄러운 루프 라인이 인상적인 아우디 A7 아우디 A7는 독일의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인 아우디에서 2010년부터 생산하기 시작한 준대형 패스트팩 쿠페형 준 세단입니다. 쿠페형 하면 차량 문이 두짝만 있는 것을 생각하게 되는데 아우디 A7은 문이 네짝입니다. 아우디 A7은 앞에서 보면 묵직한 스포츠카 느낌도 납니다. 아우디 A7은 한 단계 아래 모델인 아우디 A6의 7세대 모델에 기반하여 만들어..

2021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성능, 연비, 제원 [내부링크]

2021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성능, 연비, 제원 주말에 국내 여행을 하는 가족들이 늘어났습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해외여행을 가기 어려우므로 국내여행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형 SUV 시장에 활기가 넘치고 있습니다. 2021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성능, 연비, 제원 알아보겠습니다. 포드 익스플로러 색상은 10가지 정도가 있습니다. 전기모터를 함께 사용하는 친환경적인 접근이 굉장히 좋게 적용해서 매우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미국에서는 가솔린이 저렴해서 가솔린 선호도가 정말 높은 미국이기에 디젤 차량은 없습니다. 100% 순수 전기차가 아닌 이상 2021 포드 익스플로러 하이브리드와 같이 휘발유와 함께하는 방식이 최선의 선택지 입니다. Oxford White / Silver Spruce /..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내부링크]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 카니발 풀체인지 출시된지 시간이 지났습니다. 카니발은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차량입니다. 우리나라의 잘 알려진 대표 패밀리카인데요. 우리나라 패밀리카 국가대표입니다. 최근 6년만에 디자인을 변경할 4세대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이 발표되었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시 약 한 달 반 만에 판매량이 4만 대 이상을 기록하였습니다. 신형 카니발인 카니발 풀체인지 모델은 디자인에 대한 호평이 많습니다. 대형 SUV 나 미니밴에 관심이 많으시다면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과 관련 정보들이 궁금하실 겁니다. 카니발 풀체인지 가격과 특징 알아보겠습니다. 4세대 카니발인 카니발 풀체인지는 2014년 3세대 6년만에 보여주는 신형 카니발입니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쾌적한 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아르바이트 취업 사업자가 노래 등 정부 지원금 수령액 꼭 필요한 통장사본발급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 쉬운 내용 우린 아르바이트나 취업 정부 지원금 등 돈이 오고가는 서류로서 통장 사본을 원하는 곳을 많이들 접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 정용인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 이번 시간에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통장사본 일반적 통장 사본 형태로 은행에서 지급 받은 종이 통장을 복사하는 타입을 말하는데요 하지만 이번 이번 시간에 우리의 문제는 카카오뱅크 같이 인터넷 전용 통장에 영우 통장 사본 발급을 어떻게 하냐인데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방법은 종이통장 보다 더 쉽습니다..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탈퇴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이용일이 해마다 드러나고 있습니다 예수여 시대에 살고 있는 요즘 24g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도 인스타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어느 순간 광고도 많아지고 예전에 비해 많이 바뀐 것 같아서 인스타그램 탈퇴를 해 보기로 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안 그랬는데 인기가 많아지고 사람들이 물리니 어느순간 광고가 많아졌습니다. 이상한 군복을 입은 여군도 많이 팔로우 하고 페이스북에서 보던 성인관련으로도 팔로우가 생깁니다. 인스타그램 탈퇴를 생각하지만 언젠가는 다시 인스타그램에 가입을 하고 이용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대신에 인스타그램 체험도 많아졌고 레뷰 사이트에서는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면 쿠폰체..

2020 벤츠 GLB 가격, 연비, 제원 [내부링크]

2020 벤츠 GLB 가격, 연비, 제원 2020 벤츠GLB 알아보겠습니다. GLA와 GLC 사이에 들어가기는 하지만 벤츠 glb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차량입니다. 그리고 GLC 에는 제공되지 않는 부분으로 3열시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넓고 쾌적한 차량으로 총 7인승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많은 벤츠 SUV 매니아들이 찾고 있는 차량으로 2020 벤츠 glb 클래스 차량 자체가 다릅니다. 성능은 2.0리터 4기통 터보차지 엔진과 함께 221마력의 파워를 지니고 있고 제로백은 6.9 초입니다 8단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가 사용되었습니다. 누구나 만족할 만한 차량입니다. 복합 연비는 11이고, 고속도로 주행시 약 13km입니다. 도심에서는 약 9.7km 입니다. 가성비가 꽤 괜찮은 차량입니다..

소뇌위축증이란? [내부링크]

소뇌위축증이란? 소뇌위축증은 말 그대로 균형 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소뇌 부위에 이상이 생겨 운동 신경을 전달하지 못해 운동 기능에 장애가 발생하는 질환을 말합니다. 운동 기능에 이상이 생겨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할 경우에는 생활하는데 불편함이 따르고 원활하게 움직이는데 제약이 따르게 되므로 삶의 질이 많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초기에는 간단한 증상으로 시작하였다가 이후에는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커다란 고통을 겪게 되는 질환입니다. 발생하는 원인으로는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나타나기도 하짐나 환경적인 요인과 여러가지 후천적 요인에 의해서 발생하기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020/10/06 - [생활정보] - 독감 예방 접종을 겨울이 오기 전에 맞아야 하는 이유? 독감 예방 접종을 겨울이 오기 전에 맞..

독감 예방 접종을 겨울이 오기 전에 맞아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독감 예방 접종을 겨울이 오기 전에 맞아야 하는 이유? 독감 예방 접종을 추운 겨울이 오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하는 이유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독감 예방접종을 겨울이 오기 전에 왜 맞아야 할까요? 감기와 독감은 서로 다릅니다. 독감의 경우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을 때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독감은 바이러스가 원인인 질병이라서 그 해에 유행하는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항체를 내 몸이 미리 만들어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내 몸에 침투해도 미리 만들어 놓은 항체로 인해 발병되지 않도록 예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항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항체를 만들 시간이 필요합니다. 체내에 항체가 만들어지면 독감 예방접종 주사 후 약 2주에서 4주 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유행하는 겨울이 오기 전에..

상추 효능 신진대사 개선 변비개선 [내부링크]

상추 효능 우리나라에서 쌈채소로 유명한 상추는 값도 싸고 좋은 영양소가 풍부하여 국민들이 챙겨먹는 야채입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상추는 과연 어떠한 효능들이 있을까요? 상추 파종 시기는 다음 기회에 알아보고 상추겉절이도 맛있는데 상추효능 알아보겠습니다. 상추는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채소로 고기와 쌈 싸 먹을 때 상추에 마늘과 고추까지 얹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만큼 상추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채소로 쌈싸먹을때 정말 맛있습니다. 깻잎과 상추는 맛있는 조합이 되겠습니다. 샐러드로 먹기도 좋고 오픈마켓이나 쿠팡에서 채소들을 다 슬라이싱하여 비닐에 담아 팔기도합니다. 물론 상추만 팔기도 하고 상추는 가격이 싼 편이지만 그 영향은 정말 풍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추 효능에 대해..

롯데마트 휴무일 [내부링크]

롯데마트 휴무일 추석 연휴 동안 백화점과 대형 마트는 대부분 하루나 이틀씩 문을 닫습니다. 매장별로 휴무일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 전에 해당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영업을 하는지 쉬는지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을 해야 헛걸음을 하는 일이없을 것 같습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추석 당일 날 백화점은 모두 문을 닫습니다. 롯데백화점은 9월 30일 추석 당일인 10월 1일.... 롯데백화점은 연휴 첫날인 9월 30일과 추석 당일인 10월 1일 휴점을 합니다. 다만 분당점 문화센터 센터시티점, 마산 점은 10월 1일과 2일 휴무입니다. 롯데 아울렛은 추석 당일 모든 점포가 문을 닫습니다. 홈플러스는 강동점과 킨텍스점 등 27곳만 휴점하고 그외 113개 점포는 정상 영업을 합니다. 롯데마트는 116개 점포 중 30곳이, ..

세상에 없던 읽어보기 편한 경제전망서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브랜드가 세상을 바꾼다! [내부링크]

세상에 없던 읽어보기 편한 경제전망서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브랜드가 세상을 바꾼다! 위드블로그에서 지난번에 건딕스토리 도서 캠페인에 참여하였는데...얼마 되지 않아서 '우리는 어떤 의미를 입고 먹고 마시는가' 라는 경제전망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Revu 사이트에서는 파워블로거가 전하는 "블로그로 꿈을 이루는 법' 이라는 블로거라면 꼭 읽어볼만한 도서도 프론티어로 참여하게 되어서 요즘 좋은 음악도 듣고, 좋은 책도 보게 되었습니다. 우선 책 표지부터 보실까요? 책은 여행 서적처럼 조금 두텁게 되어 있어요. 많은 이미지가 있고, Best Global 브랜즈 100위를 순서대로 나열하면서 브랜드 체험 이미지를 중간중간 보여주고 있는 경제 전망서입니다. 책 뒷면에는 인터브랜드 글로..

남자 폼클렌징 추천 웨이데이 남자피부관리 [내부링크]

남자 폼클렌징 추천 웨이 데이 남자 피부관리 여름인데 장마가 깁니다. 꿉꿉한 날씨가 계속되네요. 장마가 끝나면 엄청 더워지겠죠. 태풍도 올라온다고 하는데 올해 날씨는 너무 안 좋네요. 여름철 땀 흘리는 양이 많아지면서 피지도 많아지고 모공도 넓어지기 때문에 피부관리를 잘해줘야 합니다. 남자 피부는 여성과는 다르기 때문에 남성 피부관리 남자 클렌징 폼 추천 제품을 따로 써주면 좋습니다. 남자클렌징폼추천 웨이 데이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폼클렌징을 사용하면 피부가 더 따갑고 각질 제더고 잘 안되는 것 같았는데요. 폼클렌징을 좀 순한 것으로 바꿔보았는데 바로 히알루론산 폼클렌징 화이트 제품인 웨이데이 제품이에요. 남자폼클렌징 추천 해달라고 하신다면 바로 이 제품을 저는 추천드리고자합니다. 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