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htongjang의 등록된 링크

 cashtongj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2건입니다.

독감 접종 2023 : 시기, 가격, 무료접종대상, FAQ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23년 독감 예방접종에 관해 중요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독감 예방접종은 매년 겨울에 독감 바이러스로부터 우리를 보호해 주는 중요한 예방 수단입니다. 올해 꼭 맞으시길 추천드리며, 2023 독감 예방접종 시기, 무료 접종 대상, 독감에 대한 궁금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독감 본인 접종내역 조회 독감 증상, 예방 방법 독감은 바이러스 감염에 의해 발생하는 급성 호흡기 질환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일반적인 감기와 달라요. 독감은 감기에 비해 그 증세가 훨씬 심한데요. 특히 올해는 독감주의보가 1년 내내 이어지고 있으니 더 주의하셔야 합니다. 독감은 발열, 두통, 근육통과 같은 전신증상으로 먼저 나타나고 이후 콧물, 기침, 인후통 등의 호흡기 증상으로 나타나는데요. 특히 기침을 할 때마다..

내 연금 1초만에 조회하기(국민연금, 개인연금, 퇴직연금, 주택연금) [내부링크]

내가 어떤 연금에 가입되어있는지, 또 본인이 가입한 내 연금 내역 및 조회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내 연금이 얼마나 납부되었는지, 앞으로 내가 받을 수 있는 예상 금액은 얼마인지를 조회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내 연금 알아보기 예상 연금 조회 내 연금 조회 50대, 60대이시라면 노후 소득에 대해서 알아보고 계실 텐데요. 가입 중인 국민연금, 개인연금, 퇴직연금, 주택연금을 한 곳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쉽고 빠르게 인터넷으로 간편 조회하고 바로 신청까지 할 수 있습니다. 노후 생활에 필요한 자금을 미리 알아보시고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원클릭으로 재무설계까지 2023년 현재 노후에 필요한 생활비로 50대 부부일 경우, 적정노후생활비가 306만원, 60대 288..

1등 로또 복권 당첨 판매점 찾기(이전 내 로또 번호 당첨금 확인 !) [내부링크]

주말에 로또 당첨자가 9명이나 나왔다고 합니다. 9명이 30억씩 나눠가지네요. 로또 복권의 행운이 주어지려면 확률이 높은 곳에 가서 구입하는 것이 아무 데나 가서 사는 것보다 훨씬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지금 근처에 있는 1등, 2등 판매점과 내 로또 번호 이전 번호까지 모두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못 찾으신 금액 다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내 로또 번호 당첨 확인 1089회 1등 로또 당첨 이번주 10월 14일 토요일 추첨된 로또 1등 당첨번호는 4, 18, 31, 37, 42, 43이네요. 1등 당첨된 분은 정말 부럽습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도 모두 다 당첨되실 겁니다. 연금복권은 로또만큼 흔하지는 않아서 생소한 복권이기도 한데요. 연금복권도 당첨금이 1등이 월 700만원 x 20년으..

금토 드라마 연인 파트2 다시보기 [내부링크]

드라마 연인 파트2는 시작하자마자 '최고 9.1%' 시청률을 찍었습니다. 연인 파트2에서는 남궁민과 안은진의 슬픈 운명이 몰아쳤는데요. 여전히 금토드라마 최강자임을 입증한 연인 파트2 줄거리, 파트2 OST '꽃신' 감상해 볼게요. 연인 출연진 드라마 연인의 배경은 병자호란입니다. 연인에서는 병자호란을 겪으며 서로 엇갈리는 연인들의 사랑, 그리고 그 당시 백성들의 강한 생명력을 바탕으로 한 역사 멜로극으로, 배우 남궁민, 안은진, 이학주, 이다인 등이 출연합니다. 연인 파트2 줄거리 연인 예고보기 돌아온 연인 파트2 첫 방송에서는 병자호란 후 조선 백성들이 겪어야 했던 처참한 고통과 아픔을 적나라하게 보여줬는데요. 안타까운 이별을 한 이장현과 유길채도 잔혹한 운명에 휘말리며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

한국 vs 베트남 축구 경기 실시간 무료 중계 [내부링크]

오늘 대한민국과 튀니지 경기 결과는 4 : 0으로 대한민국이 이겼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에게 축구는 누구나 즐겨보는 국민 스포츠죠. 튀니지 다음으로 베트남 전이 10월 17일 화요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이와 관련된 티켓팅 일정과 경기 일정, 축구 경기 실황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축구 실시간 무료 중계 방송 무료 실시간 중계 무료 실시간 중계는 TV조선에서 단독으로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에서도 중계를 합니다. 하지만 회원가입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회원 가입 없는 중계방송은 TV 조선에서, 쿠팡 플레이 회원이신 분들은 쿠팡 플레이에서 축구 중계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TV조선 중계 보기 쿠팡 플레이 중계 보기 축구 경기 일정 대한민국..

국민 건강보험 환급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 환급금에 관심이 많으신데요. 혹시 나도 받을 수 있는 거 아닌가 싶어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요. 돌려받을 건강보험 환급금이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 국민건강보험 환급금 신청방법 국민건강보험 환급금은 병원, 약국, 요양기관에서 개인에게 청구한 진료비를 심사하여 초과하거나 착오로 더 많은 본인부담금을 청구한 경우에 건강보험공단에서 초과한 금액만큼 돌려주는 것입니다. 국민건강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환급금 조회 / 신청' 이 나옵니다.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신청방법 • 개인 : 인터넷, 스마트폰 The건강보험 앱, 고객센터 1577-1000에서 조회 및 신청 개인 : 환급금 신청 • 사업장(개인대표자, 법인) : 인터넷,..

수퍼파워 힘쎈여자 강남순 다시보기, mp3 [내부링크]

힘쎈여자 강남순! 韓 넷플릭스 1위, 글로벌 4위·14개국 1위로 쭉쭉 뻗어나가는 K-드라마입니다. 어마무시한 괴력을 타고난 3대 모녀의 신종 범죄 소탕 프로젝트를 그렸어요. 1회부터 재미가 쑥~올라가고 있지요. 지금 필요한 건 수퍼 파워! 인물관계도 출처 나무위키 편성표 힘쎈여자 강남순 ost입니다. 이거 듣고나면 없던 힘도 솟아날만큼 엔돌핀이 나오네요. 신나는 음악 틀어놓고 막 흔들고 싶을때, 강추! jtbc 토, 일 밤 10시 30분 방영 힘쎈여자 강남순 편성표 줄거리, 다시보기 티빙 왓차 넷플릭스 jtbc 1회. 괴력소녀의 탄생 몽골의 힘이 아주 쎈 여자가 등장했다. 체첵! 알고 봤더니 그녀는 몽골인이 아닌 한국여자, 강남순! 그녀는 어릴 때 사진 찍는 것이 꿈이었던 아버지를 따라 몽골에 왔다가 ..

우체국 알뜰폰 '선착순' 1000명, 1년 통신비 지원! [내부링크]

엘지유플러스와 우체국이 알뜰폰 가입자를 상대로 1년 통신비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선착순 1000명 대상이므로 해당되시는 분은 서둘러서 신청부터 하시기 바랍니다. 통신비 지원 대상, 신청방법 우체국 만원의 행복과 이야기 만원의 행복 요금제 가입자 선착순 1000명에게 통신비 1년 동안 지원합니다. 이야기 만원의 행복은 큰사람커넥트가 운용하는 알뜰폰 요금제입니다. 월 1만 3200원 요금제이며, 음성통화와 문자는 무료입니다. 데이터는 월 4GB를 제공하고 소진 후 400 kbps로 무제한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 알뜰폰 판매 우체국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알뜰폰 판매 우체국 요금제 정보 '이야기 만원의 행복 요금제'는 우체국 만원의 행복 가입자라면 신규는 물론 기존 가입자도 누구나 알뜰폰을 판매하는 ..

눈에 좋은 음식 BEST 5 [내부링크]

종합비타민을 많이들 섭취하고 있지만 그래도 눈 영양제는 따로 먹어야 하잖아요. 눈에 좋은 영양제보다 집에서 음식으로 꾸준히 섭취할 수 있는 게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에 좋은 식재료 5가지 시금치 시금치는 우리가 많이들 알고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굉장히 풍부한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자외선을 차단하며 항산화 작용으로 우리 망막 뒤편의 황반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즉, 황반변성의 진행에 막는 가장 핵심적인 영양소라는 겁니다. 시금치 같은 녹색채소들은 루테인이 풍부해서 눈에 좋다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시금치 말고도 녹색 잎을 가진 채소들을 즐겨드시면 눈 건강에 어느 정도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달걀 솔직히 녹색채소들은 루테인은 많습니다. 반면 지아잔틴은 거의 없습니다. 루테인과 지아잔..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영화 할인 쿠폰 받기 [내부링크]

대표 영화관 3곳에서 영화 할인 쿠폰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또 바로 받을 수 있도록 바로 연결해 둡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제가 이번에 영화 보러 가기 전에 할인받은 곳이 있어서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화 보러 가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세요~! 메가박스 1000원 할인 > 검색창에서 메가박스를 검색해서 들어옵니다. 우측상단 메뉴 '스토어' 클릭합니다. '메가티켓'을 클릭합니다. CGV보다 더 다양한 쿠폰들이 많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티켓이나 옵션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아래에서는 2000원 할인이 적용된 일반관람 영화 티켓을 바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메가박스 일반관람 2D 할인 티켓 받기 일반관람권(2D) 사용안내 - 본 권은 구매 시 계정으로 자동 등..

부산 자갈치 축제 일정, 초대 가수, 경품 행사 2023 [내부링크]

부산 자갈치 축제 10.5 ~ 10.8까지 열립니다. 부산 국제영화제와 함께 자갈치 축제도 열리는데요. 2023 부산 자갈치 축제 초대 가수, 행사 일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갈치 축제 일정 개막 식전 공연 18:30 ~ 19:00 동명대 태권도 시범 공연 19:00 ~ 21:00 해상 불꽃쇼, 개막 축하공연 할인 혜택 자갈치 축제 기간에 무려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자갈치 크루즈 투어를 이용해 보세요. 밤바다 분위기 즐기다가 감기 들 수 있어요. 옷 두툼하게 챙겨 입으세요! 자갈치 크루즈 시간, 가격, 예약 등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자갈치 크루즈 투어 가이드 교통 안내 및 각종 경품 행사 ※ 행사장으로 오는 교통편 ※ 자갈치 축제 행사장 안내도 각종 경품 행사 물고..

자갈치 크루즈 타고 하는 소소한 여행 [내부링크]

낮보다는 야경이 더 나을 거 같아요. 크루즈 야경 투어 추천! 올 가을에 부산 바다 한 바퀴 쓱 돌아봅니다. 해운대에서 광안대교 지나는 크루즈가 훨씬 볼거리가 많은 건 확실하네요. 한강 유람선처럼요. 자갈치 크루즈는 그 나름대로 영도 바다와 태종대, 대마도도 흐릿하게 볼 수 있었답니다. 자갈치 크루즈 이용 안내 온라인 예약 바로가기 운항코스 : 자갈치 -> 송도(암남공원) -> 태종대(등대) -> 자갈치 소요시간 : 약 1시간 30분 ※ 자갈치 축제기간인 10.5 ~ 10. 8에는 부산 자갈치 크루즈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 위치 : 부산 중구 자갈치해안로 60(남포동 4가 44-3) ※ 지하철 이용 시 1호선 자갈치역, 남포역에서 1분 거리(700m) ※ 시내버스 이..

배꼽 잡는 코미디 영화 '30일', 실시간예매 1위 [내부링크]

명절 스트레스 탈출 영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극한의 코미디 영화 30일! 강하늘, 정소민 주연으로 들어갈 때부터 웃고 나오면서도 웃는 배꼽 잡는 영화입니다. 극한직업을 보는 내내, 보고 나서도 많이 웃었는데요. 딱 그런 영화입니다. 저도 추석 직전 스트레스를 갑자기 받아서 이번 추석 기분이 굉장히 우울했었는데, 완전 타파! 영화 30일 줄거리 2023. 10. 3. 개봉, 강하늘, 정소민의 두 번째 만남! 이 둘은 스물 이후로 두 번째 만남인데요. 둘의 환상적인 발광 케미가 돋보입니다. 지성과 외모 그리고 찌질함까지 갖춘 '정열'(강하늘)과 능력과 커리어 그리고 똘기까지 갖춘 '나라'(정소민)의 부부이야기입니다. 정열과 나라는 영화 같은 사랑을 합니다. 그러나 정열의 찌질함과 나라의 똘기를 서로 견디지 ..

임영웅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가격, 빠른 티켓 예매 방법) [내부링크]

트롯 가수 임영웅이 2023년 10월 9일 새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고, 2023년 10월 ~ 2024. 1월까지 5개 도시에서 'IM HERO TOUR 2023' 전국 투어 콘서트를 연다고 합니다. 이번 컴백은 지난 6월 발표한 '모래 알갱이' 이후 4개월만으로 초고속 컴백입니다. 해외투어를 마치고 돌아온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습니다.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티켓 가격, 빠르게 티켓 예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일정 지난해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각 지역 별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석 매진을 기록했습니다. 9월 14일 오후 8시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서울 공연 6회차 티켓 예매가 열리자마자 1분 만..

명절증후군, 빠르게 피로 회복하는 방법 Best 3 [내부링크]

명절 증후군은 사람들이 명절 휴가 연휴에서 돌아온 직후에 경험할 수 있는 '심리적인 현상'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특히 휴가 기간 동안의 긴장과 스트레스를 떨쳐버리고 일상생활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나타난다고 합니다. 이번 추석은 10월 2일 임시공휴일까지 합쳐 장장 6일인데요. 이렇게 긴 명절을 지내고 나면, 다시 직장에 나가서 일해야 한다는 심리적 압박감이 몰려옵니다. 하지만 명절증후군은 일시적이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지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명절 기간 내내 푸짐하게 음식을 먹고 이로 인한 소화불량, 가족과의 만남에서 발생하는 정신적 스트레스 때문에 몇몇 사람들에게는 명절 이후에도 스트레스성 몸살 증상이 지속되기도 합니다. 일정기간이 지나도 나아지지 않는다면 약이나 의사 ..

2023 임영웅 대구 콘서트 총정리 - 일정, 장소, 빠른 예매, MP3 임영웅 신곡 [내부링크]

겨울이 되면 가수들의 콘서트가 이어지는데요. 제일 먼저 포문을 연 가수는 2023. 가수 브랜드 1위인 임영웅입니다. 브랜드 평가도 높고 부드럽고 달달한 목소리로 사랑받는 가수 임영웅 전국투어 - 대구 콘서트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여기에서 2023 임영웅 IM HERO 대구 콘서트 총정리로, 콘서트 일정, 장소, 빠른 예매방법, 임영웅노래 신곡, 1시간 연속 듣기 MP3, M4A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임영웅 콘서트 공연 소개 이 거대한 우주와 무한한 시간에 맞서 인간이라는 유한한 존재가 할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일은 사랑하는 이들을 한 번 더 웃음 짓게 하고 보고 싶은 이들을 한 번 더 마음 깊이 들여다보는 것 영원으로 기억될 그 찰나의 순간을 향해 그런 당신을 만나기 위해 바로 지금 IM HER..

2023 아시안게임 중국전 8강 축구 일정 (대진표, 경기 결과, 중계 바로가기) [내부링크]

아시안게임 3회 연속 금메달에 도전하는 한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이 2023 아시안게임 16강전에서 키르기스스탄을 대파하고 8강에 진출하였습니다. 정우영의 멀티콜에 백승호와 조영욱, 홍현석의 골을 더해 한골에 그친 키르기스스탄을 5 : 1로 꺾었습니다. 8강전에서 붙을 상대는 중국입니다. 10월 1일 8강전 경기일정 확인하시고 실시간 중계를 통해 대한민국 남자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를 다 같이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3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일정 대한민국과 중국의 8강전 경기는 한국시간기준 10월 1일 일요일 오후 9시 항저우 황룡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8강, 4강, 결승전까지의 축구 중계를 아래 링크를 통해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으니 즐겨찾기 해놓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더 자..

2023년 추석 극장 영화, 추석TV영화 편성표 한눈에 보기(TVN, MBN, TV조선, JTBC, SBS, KBS1, KBS2) 줄거리 소개, 예매하기 [내부링크]

6일이라는 긴 연휴 동안 극장에서 영화 보시는 분도 있고, 집에서 편하게 TV 시청하시는 분도 있으시죠? 계속 명절 때만 돌려서 나오는 영화가 아니라 이번에는 처음으로 TV에서 새롭게 방영하는 영화들이 많습니다. 추석 TV영화 편성표, 한눈에 확인하세요. 그리고 박스 오피스 1위 ~ 3위 추석 영화, 지금 바로 예매하세요. 추석 TV영화 편성표 9월 27일 (수) ~ 9월 28일 (목) 9월 29일 (금) 9월 30일 (토) 10월 1일 (일) 10월 2일 (월) ~ 10월 3일(화) 추석 극장 영화 1위 ~ 3위 박스오피스 1위 : 영화 천마사 퇴마연구소 : 설경의 비밀 박스오피스 1위 / 관람객 평점 7.48 / 누적 관객수 개봉 63만 명 등급 : 12세 관람가 / 러닝타임 : 98분 / 원작 : ..

아시안게임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 명단, 일정, 중계, 대진표, 경기 결과 [내부링크]

2023 아시안게임 처음으로 개최되는 e스포츠 '리그오브레전드'는 주요 흥행 카드로 꼽히고 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흔히 '롤'이라 불리며 전 세계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입니다. 특히 'e스포츠계의 메시'로 통하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국가대표 팀에 합류한다고 해서 이번 아시안게임에 더욱더 큰 관심을 모았습니다. 어제 경기에서 우리 롤 대표팀은 중국을 2-0으로 꺾고 결승에 올랐습니다. 슈퍼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최근 감기, 두통으로 인해 몸이 안 좋아 결장하는 경기가 많아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한국시간으로 추석 당일 저녁 8시, 대만과 결승전을 치르는 리그오브레전드 대표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금메달 소식을 우리에게 전해올 거라는 기대감이 큽니다. 이번 결승전에서는..

중간 광고 뜨는지 테스트해봅니다. [내부링크]

티스토리 수동광고를 설정하는 방법!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 유명 유튜버가 알려준 대로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설정을 일단 자동광고로 설정했습니다. 며칠이 지나서 황금 키워드 등등 키워드 공부를 했지만, 그냥 실시간 검색어로 뜨는 이슈글을 쓰는 게 훨씬 낫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쓰던 스킨 #1의 html, css를 싹 갈아엎고 설정을 그대로 따라 했습니다. 그런데 최상단광고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한마디로 답답합니다. 여기저기 검색해서 얻은 걸로 코드 변경을 했지만 오히려 이상한 오류만 생겨서 스킨 #1을 또 갈아엎고 과감히 북클립 스킨으로 갈아탔습니다. 검색을 해보니 아래 제목이 시작되는 곳 위에 붙이면 된다고 하더니 실제로 해보니 안 됩니다. 그리고 왜 이전 코드를 다 엎고 지정한 html, css로..

명절 병원! 우리 동네 추석 명절 문 여는 약국, 병원은 어디?? [내부링크]

추석 명절처럼 연휴가 길어질 경우에 약국이나 병원이 문을 닫아서 곤란할 때가 있습니다. 평일에는 아프지도 않다가 주말에 심하게 아플 경우에는 정말 난처합니다. 특히 토요일에 아프면 어찌할지 당황스럽기도 합니다. 주말이나 연휴 때 응급 상황이나 급히 약처방이라도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다면 전화로 문의 가능합니다 인터넷에 익숙하지 않은 어르신 같은 경우에는 129, 119, 120에 전화해서, 해당 지역 문 여는 병원, 의원, 약국을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보통 전화를 하는 경우 의외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서 끊어버리는 경우를 종종 겪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전화보다는 인터넷,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추석 명절, 연휴, 주말에 문 여는 약국과 병원을 찾아보시기를 권장..

임영웅 부산 콘서트 총정리 - 일정, 예매, 빠른 티켓팅 방법, 오는 길까지! [내부링크]

트롯 가수 임영웅이 해외 공연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서울투어를 시작으로 전국 투어가 시작됩니다. 부산 콘서트는 서울, 대구 다음으로 이어지며 12월 초에 콘서트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임영웅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입니다. 지금부터 콘서트 예매에 필요한 몇 가지는 꼭 미리 준비하셔야 합니다. 많은 팬들의 기대가 되는 2023 임영웅 부산 콘서트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IM HERO TOUR 2023 부산 부산콘서트 일정 부산 콘서트 예매 부산 콘서트 장소 부산 세트리스트 2023. 12. 8 ~ 12. 10 10월 19일(목) 오후8시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 바로가기 공연 소개, 공연 정보, 예매 일정 [공연 소개] 이 거대한 우주와 무한한 시간에 맞서 인간이라는 유한한 존재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