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lovessub의 등록된 링크

 catlovessub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메이플스토리] 116기 스페셜 라벨 폼폼 뜨개공방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 116기 스페셜 라벨 폼폼 뜨개공방이 출시되었습니다. 추운 겨울을 맞아 뜨개질로 직접 뜬 듯한 의상 컨셉으로 포근포근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116기 스페셜 라벨 폼폼 뜨개공방의 판매 기간은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2023년 1월 11일 수요일까지 입니다. 개당 2,2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한 아이템은 7일 이내로 사용해야 합니다. 캐릭터 성별에 따른 아이템이 제공되니 취향껏 골라주세요. 한벌옷과 신발을 제외한 파츠들은 남녀 공용입니다. 모자의 경우 남캐는 폼폼 베레모를 여캐는 폼폼 눈송이를 얻지만 착용은 성별에 관계 없습니다. 앙증맞은 아이템이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네요. 특히 장갑인 폼폼 핀쿠션은 정말 직접 옷을 제작하는 느낌을 줘서 좋아요. 폼폼 뜨개 공방의 아이템 5종..

2022 겨울 스팀 할인 게임 추천 [내부링크]

이번 할인은 2022년 12월 23일 AM3:00~2023년 1월 6일 AM3:00까지 기간 한정으로 개최됩니다. 추천하는 게임 몇 가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갓 오브 워 올림푸스 신들을 향한 복수심을 뒤로하고 크레토스는 이제 북유럽 신과 괴물의 땅에 살고 있습니다. 항상 생존을 위해 싸워야 하는 이 혹독하고 가차 없는 세상에서, 그는 생존을 위해 싸우고… 아들에게도 그 방식을 가르쳐야 합니다. 이름 : 갓 오브 워 출시일 : 2022년 1월 15일 (스팀 기준) 플랫폼 : PS4, Windows 장르 : 액션, 판타지, 오픈 월드 가격 : 45,800 >> 27,480 (40% 할인)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

2022 겨울 스팀 할인 스팀 어워드 후보 [내부링크]

스팀에서 2022년 마지막 할인인 겨울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스팀은 세계 최대 규모의 전자 소프트웨어 유통망인데요. 주기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할인은 2022년 12월 23일 AM3:00~2023년 1월 6일 AM3:00까지 기간 한정으로 개최됩니다. 최대 85퍼센트 할인율을 보이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팀 어워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지난 가을 할인 때 노미네이트 된 게임들이 후보로 올라왔으며 1월 3일까지 투표가 진행됩니다. 11개 분야가 있으며 각 분야마다 한 표만 행사할 수 있습니다. 2022 올해의 게임 다잉라이트2 / 엘든링 / 스트레이 / 갓오브워 /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2022 올해의 VR 게임 본랩 / 히트맨3 / 그린헬 VR / 어몽어스 VR / 인사..

[메이플스토리] 웡스토랑 코인샵 물품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봉봉구입니다. 메이플스토리 하이퍼버닝 이벤트가 시작된 지 2일차가 되었는데요. 재밌게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웡스토랑 코인을 모아서 구매할 수 있는 품목들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웡스토랑 코인샵은 2022년 12월 22일 11시 40분~2023년 3월 5일 23시 59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코인샵 먼저 웡스토랑 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한 코인샵 품목입니다. 웡스토랑 이벤트로 이벤트링을 한 개, 웡스토랑 패스를 구매했다면 두 개를 얻을 수 있으니 이벤트 링 전용 아이템을 구매해서 능력치를 맞추는 것도 좋겠네요. 버닝 서버에서는 코어 젬스톤을 300개 주지만 일반 서버에서는 100개를 주니 여기서 구매해야겠어요. 300개를 받더라도 더 구매하게 될 것 같지만요. 코인샵의 마지막 코너, 치장입니다..

[메이플스토리] 블랙핑크 콜라보 패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봉봉구입니다. 메이플스토리가 블랙핑크와 콜라보한 캐시 아이템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블랙핑크 콜라보 아이템은 블랙핑크가 직접 디자인해서 더욱 특별하다고 하네요. 블랙과 핑크, 두 가지 컨셉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20,000 캐시의 스탠다드 패키지와 50,000 캐시의 플래티넘 패키지가 있습니다. 먼저 블랙 스탠다드 패키지부터 보여드릴게요. 블랙 스탠다드 패키지 (남) 블랙 스탠다드 패키지 남자 구성입니다. 마스터라벨인 죽음의 데스가 생각나는 무기이네요. 개인적으로는 무기 디자인이 마음에 썩 드는 편이 아니라 구매 욕구는 별로 안 들더라고요. 그래도 시크한 컨셉이 잘 드러나는 코디입니다. 블랙 스탠다드 패키지 (여) 마찬가지로 비슷한 컨셉의 여자 옷이에요. 크롭티가 나쁘지 않은 듯하면서 별로인 것..

[메이플스토리] 요정웡키의 그리팅 위크 1주차 [내부링크]

요정 웡키의 그리팅 위크는 1주일 간격으로 시행되며 이번주 이벤트 기간은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2022년 12월 28일 수요일까지 진행합니다. 웡스토랑 코인 일일 획득량을 모두 채운 이후에 그리팅 포인트가 몬스터를 잡을 때마다 일정한 확률로 드랍된다고 합니다. 파티를 맺어서 마릿수를 높이는 방법도 불가능하네요. (쌩노가다...) 위는 그리팅 포인트를 획득해서 얻는 개인 보상입니다. 겨울 찐빵 액션 데미지 스킨은 너무 뚱뚱하다고 할지, 공간을 많이 차지할 것처럼 보이네요. 단체 보상에서 얻을 수 있는 솜사탕 핑크빈은 자석펫입니다. 드랍된 아이템 근처에만 가도 자석처럼 먹어주는 펫이에요. 단체 달성 현황을 확인하는 창도 따로 있습니다. 극성비까지 잘 도달했으면 좋겠네요.

[메이플스토리] 겨울 이벤트 웡스토랑 메인 메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봉봉구입니다. 2022년 12월 22일, 오늘부터 메이플스토리 겨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메이플스토리에서 빼놓으면 섭섭한 코인샵은 이번에 웡스토랑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돌아왔는데요. 웡스토랑 이벤트 참여 방법 및 보상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이벤트 기간 및 참여 대상 웡스토랑은 겨울 이벤트 기간내내 운영됩니다. 2022년 12월 22일 목요일 점검 이후부터 2023년 3월 1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니 빠트리지 않고 참여한다면 넉넉한 보상이 주어지겠죠? 웡스토랑 이벤트는 '[웡스토랑] 웡스토랑에 어서오세요' 퀘스트를 완료한 10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 캐릭터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왼쪽 가운데에 있는 별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웡스토랑] 이벤트 ..

[무기미도] 나챠 망각의 낙원 기간 한정 체포 작전 [내부링크]

무기미도에서 신캐 나챠 픽업이 시작되었습니다. 기간은 2022년 12월 20일~2023년 1월 3일로 2주 이벤트 기간동안 S급 수감자 [나챠], A급 수감자[메스], [로레카], [빅토리아] 기간 한정 체포 확률이 높아집니다. 「어, 무슨 일이야. 또 날 보러 온 거야~?」 「두고 봐, 곧 신을 죽일 무기가 탄생할 테니까.」 신규 수감자 [나챠], [메스]는 기간 한정 확률 업 체포 작전 종료 후 「상시 체포 작전」및「일반 체포 작전」에서 추가 체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신규 캐릭터 나챠와 메스가의 심문아 추가되었습니다. 해제 조건 : 메인 챕터 1-9 「의사·브랜드」 클리어 후

2023 다이어리 추천 아이코닉 두들 다이어리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새해 목표 세우셨나요? 2023년 계묘년 토끼띠 해인 만큼 올해는 더욱더 의미 있고 알차게 보내고 싶은 마음인데요. 매년 연말이면 어김없이 새 다이어리를 장만하곤 한답니다. 요즘엔 예쁜 문구류나 소품샵이 많아서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내 마음에 쏙 드는 다이어리를 발견했어요. 바로 아이코닉 두들 다이어리입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아기자기한 그림이 너무 귀여워요. 이 다이어리를 고르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제가 무채색을 좋아하기 때문이기도 해요. 표지에서도 보이지만 내지도 다른 색이 들어가지 않고 블랙과 화이트로만 꾸며놓았어요. 여기서 잠깐 나만의 다이어리 고르는 팁을 공유하자면 첫째, 먼슬리 칸이 큰 것 둘째, 위클리 칸이 넓은 것, 가격이 저렴한 것, 넷째 다이어리가 180도로 펼쳐질 것, 다섯째..

갤럭시 폰트 추천 YD파도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봉봉구입니다. 여러분들은 핸드폰을 사용할 때 주로 어떤 폰트를 사용하시나요? 저의 경우 깔끔한 고딕체나 명조체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하지만 가끔은 귀여운 느낌의 손글씨 같은 폰트나 개성있는 폰트도 쓰고 싶을 때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갤럭시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는 YD파도타기를 준비해 봤습니다. 오늘은 싸이월드 감성이 가득한 YD파도타기 폰트를 소개할게요. 그 때 그 시절의 감성이 생각나는 레트로 폰트인데요. 아기자기한 느낌이 낭낭해요. 그리고 폰트를 종종 모으는 사람으로서 픽셀 느낌이 나는 YD파도타기를 놓칠 수 없더라고요. YD파도타기 적용 화면 미리보기 폰트 하나로 핸드폰의 분위기가 확 바뀌었죠? YD파도타기는 또박또박 적힌 고딕보다 자유로운 느낌이 나는 폰트입..

메이플 뷰티어워즈 헤어, 뷰티어워즈 성형 미리보기 [내부링크]

며칠 뒤인 12월 22일부터 메이플 겨울 업데이트의 시작이에요 업데이트가 시작되면 쇼케이스 보상도 받을 수 있어요 쇼케이스 보상 중 하나인 뷰티어워즈 헤어와 뷰티어워즈 성형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미리 알아볼게요 뷰티어워즈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된 투표인데요 말그대로 여러 성형과 헤어 중에서 유저가 원하는 항목을 3표 투표해 가장 점수가 높게 나온 6가지 헤어와 성형을 쿠폰으로 출시해주었어요 유저들의 투표로 이루어져서 그런지 꽝이 없고 다 쓸만한 헤어와 성형들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뷰티어워즈 헤어의 가격은 5,500원 뷰티어워즈 성형의 가격은 3,300원이에요 이런 헤어와 성형을 무료로 주는 것만으로도 뉴비는 좋더라고요 그러면 먼저 뷰티어워즈 헤어부터 보도록 할까요 남자 헤어 순위예요..

냉장고 털어서 채소 스튜 만들기 [내부링크]

날씨가 부쩍 추워지니까 바로 국물 생각이 나더라. 그렇다고 오뎅탕 같은 소금이 왕창 들어간 탕을 먹자니 건강에 안 좋을 것 같고 기분만이라도 건강 챙기는 생색을 내고 싶어서 냉장고를 털었다. 채소가 잔뜩 들어가면 어떻게 만들어도 건강에는 좋겠지, 라는 마음가짐이다. 양배추 4분의 1, 단맛이 우러나오라고 양파 1개, 탄수화물 챙겨서 감자 2알(사실 싹나서 빨리 써야했다.), 주방에 나와있던 당근 1개, 냉장고 열어보니 혼자 남아있던 새송이버섯 1개. 간을 맞추는 데에는 고체 치킨스톡 1개, 참치액 반스푼, 소금과 후추 적당량, 월계수잎 3장, 다진마늘 반스푼을 사용했다. 말그대로 냉장고 털어서 재료를 챙겼다. 꼭 저 구성이 아니더라도 먹고 싶은 재료를 챙기면 되는 모양이다. 토마토를 넣으면 더 맛이 좋다..

[메이플스토리] 겨울 업데이트 SAVIOR 게임 내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먼저 SAVIOR 쇼케이스 보상으로 12월 22일(목) 점검 후 ~ 2023년 1월 4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 다양한 물품을 제공하고 있다. 수령 방법은 헤네시스 및 주요 마을에 위치한 ‘메이플 운영자’ NPC와 대화하기 > “SAVIOR 쇼케이스 선물” 을 클릭하면 된다. 지급 아이템 (메이플ID 당 1회 수령 가능) 아이템 수량 유효기간 교환 여부 극한 성장의 비약 1 14일 월드 내 나의 캐릭터 간 이동만 가능 뷰티 어워즈 헤어 쿠폰 교환권 1 7일 뷰티 어워즈 성형외과 쿠폰 교환권 1 커스텀 믹스 염색 쿠폰 1 세이비어 명찰 반지(영구) 교환권 1 세이비어 말풍선 반지(영구) 교환권 1 레벨 성장 개선 & 아케인 리버 스페셜 컨텐츠 개선 220~245 레벨에 필요한 경험치가 감소됐다. 일일..

[메이플스토리] 모라스 입성 [내부링크]

지난 여름에 하이퍼 버닝 끝무렵 막차 타려고 아델을 만들었음 기사 컨셉이 마음에 들어서 골랐었는데 스킬이펙트도 예쁘고 사냥도 무난해서 아직까지 키우는 중 하이퍼 버닝 마지막 날에 200 찍었고 그 이후로 아등바등 하면서 이제 겨우 230 만들었다 응애... 개인 기록용이라 길뚫기의 모든 과정이 적혀있지 않음 스포일러 포함! 어제 성형이랑 헤어 돌리기 전 모습 ㅎ 익숙한 날치를 타구요 언제나 그렇듯이 200마리 x n번 실행 맵마다 있는 몬스터 잡고 마을에 도착하는가 싶더니 플래그 세우는 날치 와중에 뒤로 보이는 배경이 예쁘다 플래그가 너무 잘 먹혔어요 ~기억의 늪~ 이러더니 정말 기억을 잃어버림 늪에 잠식돼서 크리티아스의 샤이라고 정체성에 혼란이 찾아왔다가 날치 덕에 제정신 차렸다 하지만 기억을 잃었어도..

[메이플스토리] 제뉴어리 로얄 성형 / 제뉴어리 로얄 헤어 [내부링크]

메이플스토리를 8월말부터 잡았는데 여태 마음에 들지 않는 성형과 헤어 뿐이었다가 이번 업데이트가 그나마 마음에 들게 나왔길래 조금 돌려봤다 ^ㅡ^... 기존에 하고 있던 얼굴이랑 헤어 걍... 아델 기본 머리에 무료로 줬던 뭉뭉이 얼굴? 을 하고 있었음 내가 원하는 성형은 제롬! 헤어는 포숑! 하지만 겨울방학 업데이트 때 새 캐릭터를 키워볼까... 생각 중이라 많은 지름은 고민해야됨 성형부터 가보자고 응 아니야 차차...? 인기 많은 성형 같던데 난 별로 안 끌린다 뷰티룸에 저장해놓고 다시 ㄱ 이건 나름 귀엽다... 하지만 제롬을 원한다고요ㅠ 헤어까지 돌려야 하니까 잠시 멈췄어요 당연히 아니쥬 돌려돌려 채운 헤어... 모자를 쓴 상태에선 귀엽고 괜찮아 보이는데 벗으니까 바가지 머리 같더라 다시 돌려돌려 ..

손이 작은 사람을 위한 로지텍 리프트 버티컬 마우스 [내부링크]

일반 마우스 보다 버티컬 마우스가 편해서 사용한지 3~4년 정도 되었는데 그 사이에 2개나 고장나서 바꿨었다 ^ㅡㅠ 처음엔 적응이 어려울까봐 저렴한 제품으로 샀었고 그 다음엔 금방 고장나지 말라고 처음보다 조금 더 비싼 제품을 구매했었음 둘 다 아이리버였고... mp3 잘 만들던 기억이 있어서(ㅋㅋ) 큰 고민을 안 했었는데 쉽게 고장나니까 거들떠도 안 보게 되더라. 그래서 유명한 로지컬, 손이 작은 사람한테 잘 맞는다는 리프트로 구매~! 택배상자에 꽉 담겨서 온 마우스 완충제가 하나도 없어서 고장나지 않았을지 좀 걱정했다... 전자제품은 역시 흰색~ 뒷면에 미개봉씰이 부착되어있음 마우스를 감싸고 있는 포장 안쪽에 사용방법이 그려져 있다. 귀엽다 귀여워... 확실히 다른 버티컬 마우스보다 작다는 느낌 꼬다..

핏제리아오 뉴코아아울렛강남점 후기 [내부링크]

핏제리아오~ 화덕피자가 먹고 싶어서 갔다. 주말 점심 시간에 갔더니 매장 손님도 많고 배달도 계속 들어오는 듯했다. 손님이 많은 걸 보면 맛이 평타는 치겠거니 믿으면서 입장... 화덕피자 비싸단 말이야 두 명이서 마르게리타 부팔라 피자, 감베리 로제 크레마 파스타를 시켰다. 첫 방문이니까 기본 메뉴로 보이는 것들만 주문함 기다리면서 피자 양 많으면 어떡하지 호들갑 떨기도 하고... ㅋㅋㅋㅋ 주문이 밀렸는지 15분 지나서야 파스타가 나왔다. 새우는 4개. 맛은 있었다... 양이 적어서 그렇지... 상상할 수 있는 그 로제파스타맛. 특별히 색다른 맛이 난다거나 맛이 없지 않아서 나름대로 만족했다. 파스타를 거의 다 먹어가도 피자가 안 나와서 입구쪽에 있는 화덕만 힐끔거리다가... 다행히 피자 등장 ^ㅡ^ 도..

무기미도 이리나 픽업 [내부링크]

오늘부터 이리나 픽업이라길래 큐브 하나도 안 쓰고 모아뒀다 ^ㅡ^... 가챠 돌리고 싶은 욕구 참느라 힘들었음 아름다우십니다요 체포권은 16장 큐브는 9885개 다 돌렸으면 5연차 정도는 했으려나 당시 나의 긍정회로 : 8연차 채우기 전에 나와줘라!!! 부정회로 : 8연차까지 갔는데 나오는 S급이 여름이라면 암튼 돌려보자구요 첫판에 나올 거라고 생각도 안했구요 레버린스 5족 할 수 있게 된 거로 만족 자주 보이는 단골 B급들... 이번에 카멜리안 스킨 너무 예뻐서 혹하고 있다 키울 예정이 없어서+키울 재화도 없어서 관상용이 될텐데 큐브를 지를 만큼 ㅇ...예뻐... 고민 좀 더 해보기로 c 그리고 저기 영롱하게 빛나는 무언가가 있죠? S급은 때깔부터 다르죠? 쏘 해피 3연차만에 나와주셨다 c 큐브 아끼게..

소림마라 마라샹궈 후기 [내부링크]

마라샹궈를 시켰다 이유는? 먹고 싶으니까 원래 마라탕만 먹는 사람인데 마라샹궈를 반만 먹고 나머지 반은 마라탕으로 해먹으면 이득 아냐? 라는 생각으로... 인터넷에서 사리곰탕에 마라샹궈를 넣으면 마라탕이 된댔다 나는 사리곰탕도 있었다 그럼 바로 주문해야지 소림마라 마라샹궈~ 소림마라에서 시킨 이유는 단순하다 땡겨요에서 주문수가 많길래 시켜봤는데 괜찮아서 계속 시키기로 했다 암튼... 여기서 처음 먹었을 때는 2단계, 보통맛+얼얼한 맛으로 주문했다가 생각보다 심심해서 4단계 매운맛+얼얼한 맛으로 시험해봤다 죽는 줄 알았다... 입술이랑 혀는 얼굴에서 따로 떨어진 듯 고통을 호소했지만 맛은 있었다 그런데 역시 마라탕이 더 취향이다 그렇다고 마라샹궈가 싫은 것도 아니다 하지만 다음에 마라를 시킨다면? 마라탕 ..

웅진 티즐 피치 우롱차, 향기롭고 가볍게 즐기는 단맛 [내부링크]

근처 마트에 갈 때마다 보이는 웅진 티즐 피치 우롱차 500미리에 990원으로 행사하고 있어서 시험 삼아 먹어보기로 했다 티즐은 티를 즐기다 의 줄임말인가 보다 패키지에 복숭아, 찻잎, 꽃이 그려져 있는데... 꽃이 그려져 있다는 걸 좀 더 빨리 알아차려야 했다 요샌 제로 칼로리가 유행이지만 이건 아니다 그래도 옆면에 비닐을 쉽게 뜯도록 절취선이 나 있다 저게 제대로 일을 안 해서 비닐을 돌돌 돌려가며 제거해야 했지만... 먹어본 결과! 당류가 들어간 만큼 달달하다 거기에 패키지에 그려져 있는 꽃향이 입에서 퍼지는데 개인적으로 음식에 꽃향이 나는 걸 별로 안 좋아해서 맛있다~ 라는 느낌은 없었다 우롱차 약간~ 꽃 향 약간~ 설탕맛 조금 많이~ 사실 스타벅스의 자몽허니블랙티와 비슷한 맛을 기대했는데 다름!..

구피 살찌우기 [내부링크]

구피를 살 찌우는 이유는 별 거 없다 애들이 너무 말랐다 밥을 줘도 먹는 둥 마는 둥 해서 냉짱이랑 새우를 사서 급여하기 시작했다 15일부터 급여시작 홀쭉이들이 따로 없다... 눈은 왜 다 시꺼멓게 물들었는지 모르겠다 그냥 밥만 줬는데 옆면은 플라스틱 통이고 바닥면에 미세한 구멍이 나 있어서 새우가 어항 전체에 뿌려지지 않고 물이 덜 탁해진다는 거 같은데... 물 더러워지는 건 어쩔 수가 없다 새우조각 넣어주니까 바글바글 몰려서 순식간에 먹더라... 냉짱보다 새우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 갑각류가 맛있긴 하지... 하루에 두 세번 정도 급여하는 중 효과가 좋으면 꾸준히 먹일 생각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