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100002의 등록된 링크

 ccc10000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31건입니다.

나 혼자 산다 김영광편 보고 소고기 구매하기로 결정 [내부링크]

나도 맛있는 소고기가 먹고 싶다 수비드 머신을 사야 하나? 역시 티브이의 힘은 대단하다 나 혼자 산다 김영광 편보다 소고기 구매 위해 검색 검색 티브이 채널을 돌리다 “나 혼자 산다”가 방송을 하는 것을 보..

가격은 저렴 맛은 최고 라페스타 와플 맛집 "띵똥와플" [내부링크]

라페스타 맛집 와플이 맛있는 가성비 좋은 와플 맛집 띵똥 와플 후기 하루 종일 비가 와서 집에서 딩굴딩굴거리다가저녁을 매우 늦게 먹었습니다. 티비를 보다가 코로나 확진자 수치가 나오는데 도대체 언제 끝이..

제철음식, 재철식제료, 꽃게철 꽃게라면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꽃게 손질법 부터 꽃게 라면 맛있게 끓이는법까지 완전 찐~ 레시피 여러분들은 꽃게철은 언제인지 아세요? 날씨가 선선해 지는 가을쯤이면 꽃게 철이지 않을까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제 주변 지인분들 중에서도 정..

내가 해야할 청소를 대신 해주는 로봇 청소기 6개월 사용후기 [내부링크]

로봇청소기 어떤 기준으로 고르셨어요? 내가 선택한 로봇청소기 로봇 청소기를 왜 구매 할까요? 요즘 맞벌이 가정과 1인 가구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퇴근후 집에와서 밀려있는 집안일을 하면 하루가..

어느 보험설계사가 보내준 택배상자 [내부링크]

보험설계사가 보내준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뜨악~ 종합보험을 작년에 가입을 했습니다. 알고 있는 보험설계사가 없어서 지역 맘 카페를 통해서 종합보험을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지역 맘 카페를 통해서 알게 된 보..

남성분들 요리 어렵지 않아요 통도리 하나면 ok [내부링크]

통도리 오븐으로 사랑받은 아빠, 사랑받는 남편이 되고 있습니다. 남자지만 저에게도 최애 주방용품이 있습니다. 일단 전 음식과 관련된 직업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일반 평범한 직장 남성입니다. 하지만 요리..

GS25 신상 메론 모찌롤 드셔보셨습니까? [내부링크]

맑은 하늘, 시원한 바람, 달달한 게 먹고 싶어 모찌롤을 사러 편의점을 가다 태풍이 지나가고 비가 그치니 하늘은 언제 비가 왔냐는 듯이 이쁜 모습을 드러냅니다. 맑은 하늘을 보니 집에만 있는 건 나에게 죄를..

너가 오기만을 기다렸다 애드센스 핀번호 !!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우편물을 보는 순간 하루의 피로가 확 풀렸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드디어~ 드디어~ 오늘 도착을 했습니다. 티스토리에 처음 글을 올린 날이 6월 18일이니까 79일..

추억의 과자 치토스 딥소스팩을 먹어보다 [내부링크]

손가락 빨며 먹었던 추억의 과자 치토스 새로 출시된 딥소스 팩 여러분은 치토스를 아시나요? 저게는 아주 오래전부터 꾸준히 즐겨 먹던 추억의 과자입니다. 초등학교 시절에 치토스를 맛보고 너무 맛있어서 손가..

파격적인 A/S 약 1년 사용 저주파 마사지기 무상교환 후기 [내부링크]

저주파 ems 마사지기 고장발생 무료 교환 안녕하세요 오늘 모처럼 날씨가 너무 좋았던 하루 입니다. 하지만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를 나갈수가 없으니 날씨가 좋아도 기분은 꿀꿀한 요즘인거 같습니다. 많은 분..

고민에 고민을 한 후 구매한 샤인머스켓 [내부링크]

날 고민하게 만든 샤인머스켓 넌 왜이렇게 비싼거니? 샤인머스켓 마트에서 진열 상품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볼때마다 먹어볼까? 하다가 가격표를 보고는 그냥 지나간게 몇번이었는지 셀수가 없네요. 오늘 마트에..

노브랜드 햄버거 가성비 맛 둘다 잡을수 있을까? [내부링크]

내 시선으로 바라본 노브랜드 햄버거는 과연 일산에 노브랜드 햄버거 매장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매장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걸 보았는데 매장 오픈하면 바로 가서 먹어봐야지 했었는데 바쁘다 보니 매장이 오픈..

내 글이 다음 메인에 올라갔을때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내부링크]

필독 - 내 글 메인에 올라갔을 때 이 행동은 절대 하지 마세요 오늘 오후에 있었던 경험담입니다. 이 일을 격고 나서부터 대략 1시간 정도는 내가 왜 그런 행동을 했을까 엄청 후회하고 후회를 했습니다. 다음에..

일산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 맛집 후기 [내부링크]

우리 동네 가장 맛있는 족발 맛집 감히 일산에서 가장 맛있는 족발이라고 얘기를 하고 시작하겠습니다. 광고하냐고 생각하시는 분 있을 수 있겠지만 광고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저녁에는 줄 서는 맛집입니다. 매장..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나만의 달달레시피 디저트 공개 [내부링크]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함께하면 더욱더 맛있는 나만의 디저트 레시피 오늘 정말 너무 더우시죠? 정말 저에게는 미치게 더운 날씨입니다. 제가 더위를 잘 타는 체질이라 힘든 날이네요. 집에 있다가 밖에 잠시 잠시..

Google Adsense 구글 애드센스 자동광고 후 수익 증가 [내부링크]

애드센스 자동 광고 설정 변경 후 수익의 변화 후기 구글 애드센스 정말 어렵습니다. 솔직히 수익 엄청 많이 내시는 분이 옆에서 이렇게 해라 하고 알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왜 돈을 내고 공부를 하고 배우는지..

초간단 비스킷 만들기 No Brand Biscuit Mix [내부링크]

누구나 만들 수 있는 초간단 비스킷 만들기 연인들, 가족들, 혼자 집에서 간식 만들기 요즘 밖에 외출 많이 하시나요? 집에 있는 시간 많으시죠? 저희는 특별하게 나가야 할 때만 빼고 대부분의 시간을 거의 집에..

편의점 김밥의 업그레이드 김밥전 그 맛은 최고 [내부링크]

비를 뚫고 사온 편의점 김밥 업그레이드 후 먹어본 후기 세상에나 잠깐 사이에 비가 어떻게 이렇게 많이 올 수가 있나요? 장마 다 지나갔는데 하늘에서 " 쿵~ 쿵~ " 소리가 나더니 비가 억수로 오네요. 코로나 때..

블랙망고수박 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여름 대표 과일 수박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노란 수박 후기 요즘에는 간식이나 먹거리를 사다놓으면 며칠을 가지 못하고 똑 떨어져 버립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까 아이들에게 아침 - 간식-..

자전거 라이딩시 챙겨먹는 연양갱 [내부링크]

운동할 때 챙겨 먹는 연양갱 아시나요? 장마가 끝나고 날씨가 엄청 좋은 날의 연속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밖에 나가서 운동도 하고 싶지만 요즘 코로나로 많이 시끄러워서 밖에 운동 나가는 것도 눈치가 보이네요...

영혼까지 털릴뻔한 매운맛의 팔당냉면 경험하다 [내부링크]

비빔냉면이 너무 매워서 냉육수를 2통을 마신 팔당냉면 양평 두물머리 놀러 갔다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저녁을 먹기 위해 미사리에 위치한 팔당냉면 본점에 갔습니다. 날씨도 많이 더웠던 날이라 물냉면이 너무나..

맛있다고 소문난 연 핫도그 먹으로 양평 두물머리 방문 [내부링크]

연 핫도그 먹으려고 양평 두물머리 다녀온 후기 주말에 집에서 아주 아주 오랜만에 뒹굴 딩굴하고 있었습니다. 늦잠도 자고 티비도 보고 있는데 와이프님께서 갑자기 양평 두물머리 연 핫도그 먹고 싶다고..

추천하면 칭찬 받을만한 송추 닭백숙 맛집 [내부링크]

우리가족 모두 맛있게 먹은 송추 닭백숙 맛집 2020 여름 휴가 마지막날 밖에 나가려고 하니 비가 부슬 부슬 내립니다. 예보에는 오전에만 내린다고 검색이 되는데 요즘 일기예보가 도무지 맞는날이 많지 않..

오이피클을 이용한 물비빔면으로 기분전환 [내부링크]

폭염경보 문자메세지 시원한 물비빔면으로 하루를 시원하게 아침에 일어났는데 몸이 뻐근한 아침입니다. 어제 너무 더워서 잘 때 선풍기를 틀어놓고 잤는데, 그래도 더웠는지 아침에 일어나 보니가 창문까지 열려..

비올때 먹는 초단간 김치 감자전 [내부링크]

비올때 먹는 초단간 김치 감자전 하루종일 창밖에서 비가 주륵 주륵 내리던 날. 집에서 하루종일 티비 보고, 책보고, 게임하고, 인터넷검색도하고, 이것저것 많이 한 하루 였습니다. 이른 저녁시간에 아이들이..

뽀송하고 두꺼운 호텔수건 40수 200g 구매후기 [내부링크]

두툼하고 뽀송한 호텔수건 40수 200g 구매후기 집에서 사용하는 수건을 바꾸어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아이들의 머리가 길어서 샤워하고 나오면 수건 하나 가지고는 부족하다고 합니다. 2개씩 사용하고 나면..

31만원에 구매한 새 노트북 6개월 사용 후기 [내부링크]

레노버 가성비는 역시 최고인 것 같습니다.  간단한 문서 작업과 웹서핑, 그리고 블로그 작업을 하기 위해서 가격이 저렴하면서 성능이 뛰어난 한마디로 말해서 가성비 노트북을 찾고 있었습니다. 인터넷 검색을..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코스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 [내부링크]

강화도 핫 플레이스 조양 방직 많은 사람들이 블로그, 카페, sns에 많을 사진을 올려서 눈으로만 보던 그곳을 제가 다녀왔습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는 어마 무시하게 큰 카페인 줄 알았는데 맞습니다. 정말 어무무..

블로그에 갑자기 방문자가 늘어나서 깜짝 놀랐어요 [내부링크]

저는 티스토리를 핸드폰에 모바일로도 깔아 놓았습니다. 저를 구독해주시는 구독자분들의 댓글이 달리거나 새로운 구독자가 생기면 알람이 울려서 저는 그에 대한 답글을 빨리 빨리 달곤 합니다. 가끔 초고속 피드..

소원도 빌고 여행도 할수있는 석모도 보문사 방문 [내부링크]

멋진바다를보며 소원기도를 한 석모도 보문사 비 오는 날 당일여행으로 석모도에 있는 보문사 다녀온 후기입니다. 보문사는 한국의 대표적인 해수관음 성지라고도 합니다. 석모도 보문사를 두 번째로 방문하게 되..

강화도 손칼국수 본점 다녀온 진심 후기 [내부링크]

당일 여행으로 석모도를 다녀왔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강화도 손칼국수 후기를 올리려고 컴퓨터를 잡았습니다. 어제는 비가 굉장히 많이 왔잖아요? 저희가 간 강화도에서는 비가 엄청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을..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부링크]

블로그에서 광고가 보이게 된 지난 몇일동안 즐겁게 블로그를 작성을 했습니다. 저의 일상을 기록하는 블로인지라 그만큼에 즐거움도 있지만 그에 따른 약간의 수익이 나는 즐거움도 있어서 재미있게 블로그 활동..

디오스 김치톡톡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402L 사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야샤입니다. 예전 글에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으로 LG 김치냉장고 디오스 김치 톡톡을 구매한 글을 포스팅했습니다. 저희 집이 너무 작아서 배송해 주시는 분들이 조금 힘드셨는데요. 그때 하이마트..

만원 할인 받아 구매한 홈베이킹 핸드믹서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핸드믹서기 언박싱 영상 만들어 보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MxXKOgjGT0&t=208s 요즘 집 안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과 홈베이킹을 해보기 위해 2주 전에 쿠팡에서 핸드믹서를 구매했습니..

코스트코 플랫 버터브레드 솔직 후기 [내부링크]

고기를 사기 위해 오랜만에 코스트코에 갔습니다. 코스트코에서 고기 세일을 할 때에는 무조건 사야 하는 것 같아요. 가성비는 코스트코가 갑인 것 같습니다. 고기를 사고 간식을 사기 위해 주변을 돌아봅니다. 과..

대박!! 애드센스 광고 제한 풀린걸까요? 10일만에 광고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내부링크]

아래 글은 제가 광고 제한에 걸렸을 때 포스팅한 글입니다. https://ccc100002.tistory.com/96 애드센스가 나에게 보낸 메세지 - 광고 제한 하야샤의 하루 : 제 블로그 이름입니다. 제 블로그명을 보면 어딘가 모..

에어프라이어 이용 돼지고기 스테이크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요즘 너무나 힘든 일상의 연속입니다. 장마의 영향으로 지속적으로 비가 오니 회사에서도 신경쓸게 너무나 많습니다. 신경쓸일이 많으니 피곤함도 많이 느끼게 되고 피곤함이 지속되다보니 스트레스도 상당히 쌓여..

강릉 참순 찰떡방 수리취 떡 1개 먹고 완전 반함 [내부링크]

중부권에 비가 많이 와서 한강 수위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한강공원에 물이 차서 폐쇄가 되고 강변도로에도 차들이 다니지 못하는 걸 보니 비가 엄청 온 게 실감이 되네요. 다들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며칠..

크림 스파게티와 바나나 샌드위치로 저녁먹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아이들과 크림스파게티와 샌드위치로 저녁을 먹은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저녁에는 아이들과 저만 저녁을 먹는 날이 되어버렸습니다. 와이프님께서 저녁을 밖에서 드시고 온다고 하..

2900원으로 더블 패티 수제"느낌"버거 만들어 먹기 [내부링크]

2900원으로 버거킹 햄버거를 수제버거 느낌 나게 만들어 먹어보려고 합니다.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비는오고 밥하기는 싫고 해서 오다가 버거킹에 들렀습니다. 저는 왜 버거킹 햄버거만 먹을까요? 제 입맛에..

회사 & 가정 생활 필요에 따라 지속적 구매를 해야 할 최저가 물품 [내부링크]

사회생활 또는 가정생활을 하면서 필요에 따라 지속적으로 구매를 해야하는 물품들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현제 근무하는 부서에서 총무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 커피나 음료수, 또는 쓰레기 봉투, 물티슈 그..

갖고싶은 인테리어 소품이 가득한 고양 이케아 방문 [내부링크]

사고 싶은 물건이 많은 고양 이케아 방문 며칠 전 고양시에 있는 이케아를 방문했습니다. 집에 어머니가 오셨는데 비가 오니 마땅히 모시고 갈 곳도 없고 해서 어머니께 혹시 이케아 가보셨는지 물어보았는데 아..

영화 강철비2 : 정상회담 내 돈주고 볼만한 영화 [내부링크]

요즘 이곳저곳에서 비 때문에 피해가 많다고 뉴스를 통해서 보고 있는데 비 피해는 없으셨는지요. 어제저녁부터 비가 좀 그쳐서 다행이긴 한데, 예보에는 오늘 오후부터 또 비가 시작된다고 하니 피해 없으시길 바..

간단식으로 먹기편한 쌀누룽지 후기 [내부링크]

요즘 간편식 많이 이용하시죠? 저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음식을 많이 이용합니다. 음식을 만드는 시간을 줄이고 다른 무언가를 하는 것에 대해 시간을 더 할애할 수 있으니까 간편식을 많이 이용합..

애드센스 광고 게재가 제한에 대한 공부 및 의의신청 그리고 생각들... [내부링크]

애드센스 광고 제한 이후 PC 앞에 앉아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정비 중에 있습니다. 정비라고 하니까 먼가 뜯어서 고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기간동안에 블로그 내용을 읽어보고 내용..

애드센스가 나에게 보낸 메세지 - 광고 제한 [내부링크]

하야샤의 하루 : 제 블로그 이름입니다. 제 블로그명을 보면 어딘가 모르게 일본이름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물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말이에요. 블로그 이름을 만들기전 엄청 많은 고민을 한거 같아요. 무엇으..

늦은 저녁 햄버거 먹고 아이들과 재미있는 산책 [내부링크]

장마라 하루에도 날씨가 좋았다 좋지 않았다를 여러번 반복을 하고 있는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해가 뜨면 더워서 싫고 비가 오면 옷이 젖어서 싫고 일하는 동안에도 땀이 났다가 다시 땀이 말랐다가를 반..

20만원 돌려받다 전자제품 에너지효율 1등급 환급신청 [내부링크]

지난번에 정부긴급재난지원금으로 냉장고를 구매를 했습니다. 그동안 바꿔야지 바꿔야지 했는데 김치냉장고가 워낙 고가다 보니까 이사갈때 살려고 미루고 있었는데 정부에서 긴급재난지원금을 지급해주어서 이때..

간편식으로 감자전 먹어보기 [내부링크]

우리집 아이들은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입니다. 많이 먹으면 하루에 5끼도 먹습니다. 아침, 점심, 저녁, 점저, 야식 그리고 간식도 먹어요. 첫째는 두달만에 3cm나 키가 크고있습니다. 왜 많이 먹나 보니까..

파주 서민갑부 심학산 청산어죽 어죽 무한리필집 강력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왔다가 그쳤다가를 반복을 하네요. 비가와서 좀 싸늘하기도 하고 기분도 축축 쳐지는 날에는 집에서 밥해서 먹는것도 귀찮고 합니다. 이럴때에는 맛있는 맛집을 찾아서 드라이브도 겸해서..

단속 카메라에 걸린것 같아서 블랙박스 확인 그리고 황당 ㅜㅜ [내부링크]

며칠 전에 퇴근하는 길에 있었던 상황입니다. 요즘 차를 이용하여 출퇴근을 많이 합니다. 항상 다니던 길이라 무심코 평소 다니는 습관 되로 운전을 하였습니다. 단속 카메라가 새로 설치된 곳이어서 카메라 인..

모기 때문에 미치겠어요. 모기퇴치기 사용 후기 완전대박 [내부링크]

모기퇴치기 설치 후 모기가 줄었어요. 여러분들은 모기퇴치기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모기퇴치기를 사용하신다면 어떤 모델, 어떤 스타일의 모기퇴치기를 사용하시나요? 올 여름도 그렇고 매년 여름마다 모기로 인..

장마시작 비 오는날 스파크 정비 후기 [내부링크]

와이프를 항상 안전하게 집~회사~집~회사 모시고 다니는 우리집 막네 2011년식 스파크입니다. 어제 저녁 마트에서 장보고 집으로 돌아오는데 어두워서 라이트를 켰는데? 어둡네? 왜 그러지하고집에 도착해서 주차..

방학을 앞둔 아이들에게 이쁜옷 사주기 딸에게 주는 아빠선물 [내부링크]

며칠 뒤면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할 예정이 입니다. 동안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다가 일주일에 한 번 학교를 다닌지도 한 달 정도 되었습니다. 집에서만 생활한다고 옷 다운 옷을 사주질 못해서 무척 미안했는데..

내 블로그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를 상단에 2개 노출시키기 [내부링크]

요즘 블로그 광고 넣기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어요 광고 하나를 적용할 때 할 때마다 그때그때 검색을 해서 적용하고 있어요 광고 적용할때 마다 찾아보는 것도 시간 낭비인 것 같아서 나중에 잊어버리면 저도 참..

블로그 미노출 해결과 쿠팡파트너스 재가입 최종승인 그리고 작은 수익까지 [내부링크]

어제 하루종일 컴퓨터앞에 앉아서 고생을 한 보람이 있는거 같아요 3일전에 발견한 블로그가 다음사이트에 미노출 되는부분과 어제 쿠팡파트너스 최종승인 반려가 하루만에 다 해결이 되어서 너무나 기분 좋은 아..

정부긴급재난지원금으로 LG 김치 냉장고 구매후기 [내부링크]

경기도에 거주하는 저희 가정은 4인가족이라 긴급재난 지원금으로 100만원을 지급받았어요 저희한테 100만원은 큰돈이라 이 돈으로 무엇을 할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니까 이불, 생활비, 가..

쿠팡파트너스 최종보류 오늘 저에게 너무 안좋은 날인가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블로그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초보 블로거 하야샤입니다. 시작한 지 한 달이 안되서 모르는 게 너무나 많습니다. 그래서 요즘 너무 바쁜 날을 보내고 있어서 정신이 너무 없어요. 오늘 저에게 너무 안..

근육이 뭉칠때 마다 사용하는 EMS 저주파 마사지기 [내부링크]

예전에는 근육이 뭉치거나 근육통이 있을 때는 마사지샵에 방문해 케어를 받거나 한의원에 가서 침을 맞고 근육을 풀어주곤 했었는데 코로나 이후에 밀폐되어 있는 공간에 가는 게 꺼려지더라고요. 물론 각 사업..

제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린것 같아요 ㅠㅠ [내부링크]

제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린것 같아요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었는데 저품질이라니~ 구글 에드센스 승인 이후 여러 블러그 내용을 읽어보며 많은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시간 날때마다 핸드폰에서 또는 pc에서 다른..

홈베이킹 위해 쿠팡에서 베이킹 용품 주문, 만원 할인쿠폰 받음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집에만 있어요 또 장마 기간이라 비가 오니 밖에 나갈 수가 없어 집에만 있어요 아이들도 힘들고 어른들도 힘들고 둘다 지쳐가는 요즘인 것 같습니다. 요즘 아이들과 유튜브 영상, 틱..

와이프 차 몰래 세차 해주기 그리고 블랙박스 카메라 보고 충격 [내부링크]

저희집은 맛벌이 가정입니다. 요즘같이 월급이 물가를 따라가기 힘든 세상에 살기 위해서는 맞벌이를 하지 않으면 경제적으로 여유롭지 못한거 같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이니 혼자 벌면 못사냐 혼..

무한리필 미스터 피자 배 터지게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맛있는 피자먹으려면 어디로 가야할까요? 저희집 둘째가 일주일째 피자 먹고 싶다고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피자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피자 먹으로 가고 싶다고 말은 자주 합니다. 이유가 있어서죠~ 집에..

오랜만에 삼겹살 외식 후 베스킨라빈스 더블주니어 공짜로 먹었다 [내부링크]

아주 아주 오랜만에 밖에서 삼겹살을 먹고 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그동안 밖에서 외식하는 건 자제를 했지만 삼겹살 먹고 싶다는 의견들이 많아서 밖에 나가서 삼겹살을 아주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저희가..

파주 마장호수 경치맛집이지만 다시 가기 싫은 카페 레드브릿지 [내부링크]

요즘 우리집 첫째가 사춘기를 시작하고나서 많이 우울한것 같아서 기분도 풀어줄겸 가족 나들이를 가기로 했어요 주말은 어디나 사람이 많고 혼잡해서 주로 평일날 나들이를 가는 편인 저희가족은 오늘은 파주에서..

QCY T5 구매 1만원대 제품 진정 가성비 후기 cost-effectiveness [내부링크]

가성비를 1순위를 꼽는 저는 에어팟 버즈등등 이런 제품들은 눈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1순위가 가격 2순위가 최신트렌드 3순위가 디자인 4순위가 활용도) 비싸게 사도 사용자의 부주의로 파손이 되거나 잃어버린..

가성비 쿠팡 브랜드 - 코멧 EVA 폼롤러 리얼 후기 Foam roller [내부링크]

어느날 후배가 휴계실에서 허리에 검은 봉을 넣고 스트레칭하는 못습을 보았습니다. " 뭐하냐? " " 스트레칭요 " "시원하냐?" " 네 " 남자들은 다 이렇게 말해요 ^^ 간단한 대화가 끝나고 옆에 앉아서 자세하게 물..

스위스미스 핫초코 초딩입맛 저격 Swiss miss Hot chocolate. [내부링크]

몇일전에 저희집 내무부장관님게서 코스트코 갔다가 사온 핫초코 스위스미스 머쉬멜로우 입니다. 이 제품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모르시는 분이 없으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는 이제품이 유명한지 몰랐는데 인터넷..

구글 애드센스 한번에 승인 통과, 저의 통과 방법 공유해요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신청한 날이 2020년 6월 28일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통과 메일 받은 날이 2020년 7월 15일 입니다. 날자 일수만 세어 본다면 총 18일 걸렸습니다. 여러블로거 분들이 작성해주신 글드를 보면 짧으..

가성비 들어뽕할애비 낚시대 구입 가자 낚시하러 [내부링크]

루어낚시대 들어뽕 할애비 완전 대박 여름 휴가때 아이들과 낚시를 가기 위해 낚시대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예전에도 여러번 낚시대를 사주었지만 낚시를 2~3번정도 다니다보면 부러지고 고장나고 반복이 되네요...

학교 다니는 아이들을 위해 손소독 티슈 구매 [내부링크]

저희집 아이들이 학교를 일주일에 한번씩 가고 있습니다. 학교에 다니기전 집에 있으면서 코로나에 대한 예기도 많이 했고 밖에서는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도 많이 얘기를 해주고 교육을 했지만 학교에 가면 친구..

집에서 둘째와 김치부침게를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내부링크]

어제 야간근무를 하고 아침에 퇴근하여 집으로 갔습니다. 어제 밤새로록 비가 내리면서 천둥이 몇번씩 반복적으로 치더라구요 제가 남자지만 몇번씩 반복이 되니까 점점 무서워 져서 혹시 전쟁이 났나하고 인터넷..

은평구 수색동 닭 볶음탕 맛집 추천해요 [내부링크]

닭볶음탕으로 맛있는집 이라는 제목으로 오늘은 글을 써볼까 합니다. 봉숙이네는 수색동 어느 허름한 2층 상가에 위치한 맛집이라고 해야할까요 이곳의 음식을 표현하자면 단순히 맛있습니다 로는 표현이 부족할것..

스파오 쿨 테크 이너웨어 크루넥 반팔 솔리드 착용 시원한 후기 [내부링크]

요즘 많이 더우시죠 오늘 이른 저녁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니 더위가 조금 가신것 같습니다. 더위를 많이 타는 저에게 지인께서 작은 선물을 하나 주셨습니다. 그것은 바로 아래 사진에 있는 " 스파오 쿨테크..

점심메뉴 오늘은 뭐먹을까 항상 고민에 고민을 하네요 [내부링크]

근무하는 날이면 언제나 처럼 일어나면서 부터 전쟁이 시작되는것 같습니다. 집청소 해야하죠 아이들 밥챙겨줘야하죠 (요즘 학교에 안가니 더 많이 신경이 쓰여요) 아이들 중간 중간 먹을 간식 챙겨서 냉장고에 넣..

작년에 갔던 강릉여행 올해도 또 강릉으로 여행계획을 세우다 [내부링크]

2020년 7월도 중순으로 접어들면서 휴가라는 단어가 주변에서 들려오고 있어요 코로나만 아니면 이곳 저곳 돌아다니며 맛집 탐방도 하고 경치좋은 카페도 많이 다닐텐데 말이에요 조금 있으면 8월인데 여름 하면..

국물이 맛있는 고기국수 맛집 일산 설문동 제주면장 [내부링크]

모처럼 주말에 쉬게 되었습니다. 모처럼 아침에 늦잠을 자게 되었고 일어나자 마자 공원으로 운동을 다녀왔더니 배가 고프군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아서외식이나 할까하고 물어보니 다들 좋다고 합니다. 오늘도..

경기도 교육청에서 보내준 한우 소고기를 배부르게 먹게된 사연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학교를 가지 못하고 집에서 보낸 시간이 2020년의 절반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이로인해서 많은 부모님들이 힘들어 하시는 얘기를 주변에서 많이 듣고 있습니다. 저희 집도 마찬가지로 혹시..

라페스타 한정판매 EVENT 10개 만원 마카롱 구매 먹은 후기 [내부링크]

요즘 잘 시간인데요 잠을 잘 못자고 있어요 힘들고~ 기운이 빠지고있어요~ 새벽에 잠이 오지않아서 산책 나왔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곳이에요 멀리서 보니 파란색으로 매우 이쁜 커피잔이 보여 다가 갔습니다. 입구..

이불 빨래는 셀프빨래방 워시Q 사용후기 [내부링크]

여름이 오기전 6월쯤 TV 홈쇼핑에서 여름 이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걸 보고 2셋트를 주문했어요 역시 홈쇼핑 상품은 가성비 짱 가격 대비 이불상태 퀄리티가 너무 괜찮습니다. 6월 중순 배송이되고 한번 세탁을 한..

코다리 밥도둑 최근에 갔던 맛집 중 베스트 오브 베스트 였습니다 [내부링크]

코다리 밥도둑 주변에 강력하게 추천하는 맛집이에요 상호명에 밥도둑이라고 되어있는데 밥 한공기를 언제 먹었나 생각하게 만드는 집입니다. 일산 주엽동 가로수길이란 상가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새로 생긴 상..

여름 보양식 고양시 추어탕 맛집 [내부링크]

오늘은 날씨가 상당히 덥네요 오전에 좀 돌아다니고 들어오니까 몸이 축 늘어지는 날씨에요 오늘같이 더운날에는 밖은 위험해요 시원한 사무실에서 있는게 최고입니다. 이렇게 더운날에는 몸에 좋은 음식을 먹어줘..

나만의 노하우로 여름 별미 콩국수 맛있게 먹기 [내부링크]

아우~ 오늘 왜 이렇게 더운건가요? 집에만 누워있어도 너무 너무 덥습니다. 오늘 마트에 갔다가 콩국물을 보고 바로 카트에다가 넣었습니다. 오늘저녁은 간단하게 콩국수에다가 찐만두로 저녁을 해결해야 겠습니다..

버거킹 햄버거 할인쿠폰 사용하기 모르면 손해 [내부링크]

패스트푸드 많이 이용하시잖아요 저는 거의 버거킹만 이용을 해요 햄버거중에서는 가성비가 제일 좋다고 생각이 들어서요 저는 햄버거 먹기전에 꼭 핸드폰에 있는 어플을 먼저 확인을 합니다. 먹고 싶은 제품중에..

폭염대비 셀프 에어컨 청소 오늘 난 10만원을 절약했다 [내부링크]

오늘 에어컨 청소는 저도 처음 해보는것입니다. 후기도 처음하는 분의 입장에서 올리는 것이니 사진과 내용이 많은건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일단 집에 간단한 공구가 있으시면 셀프청소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골집에 가서 감자캐고 왔어요 는 핑계고 맛있는거 먹고왔어요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 더워졌어요 더워요~ 더워요~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 날마다 덥다면서 놀러가자고 땡깡을 부리네요 코로나 때문에 놀러가기 힘들다고 설명을 해주지만 그때뿐이지 또 다시 투덜투덜 됩니다 어쩔수 없이..

상암동 소고기 무한리필 808 방문 후기 [내부링크]

상암동에서 갑자기 지인과 식사자리가 잡혔어요 상암동은 맛집이 너무 많아 항상 고민이에요 어디를 가야할지? 무었을 먹을지? 많은 고민중에 먹는고민이 제일 힘들어요 ㅎ 요즘 고깃값도 많이 올랐으리 고기 먹자..

상암동 주차장 DMC첨단주차타워 이용기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때문에 많은 사람과 동선이 겹치는 대중교통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다른사람으로 인해서 제가 피해가 입을수도 있지만 나때문에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를 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가급적이면 어디를 이..

유토렉스 칫솔살균기 후기 구매하길 잘했어요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보니 새벽 2시반에 물품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역시 쿠팡은 대단합니다. 이번 코로나일만 아니었으면 무한 신뢰였을텐데라는 개인적으로 무척 아쉽습니다. 구매한 제품 배송상태를..

건강을 위해 사고 싶은 아이템이 생겨 구매했어요 [칫솔살균기 구매기] [내부링크]

몇일 전 인터넷에서 화장실에 대한 정보를 보았는데 화장실에는 많은 균들이 존재한다고 하네요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사용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것들을 눈으로 직접보게되니 바로 화장실 가서 세면대 청소..

새로운 분위기의 술집 상암동 굴레방펍 [gulle bang pug] [내부링크]

감성주점 어색하다 낮설었다 그런데 기분이 좋았다 금새 어색함은 사라지고 잔을 한번 두번 세번 넘기다 보니 너무나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남자들보다는 여자분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만한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눈..

디자인 이쁜 핸드폰 무선 충전기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무선 충전기 사용 후기를 올리려고 해요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저는 그동안 핸드폰을 충전잭으로만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다른 사무실에 근무 지원 나갔다가 책..

강릉 한정식 맛집 그리고 사람의 정을 느낄수 있었던 곳 [서당골산채] [내부링크]

강릉에 2박 3일 놀러갔다가 돌아노는 날 강릉 근처에서 점심을 먹기위해 검색을 해보니 한정식이 눈에 들어옵니다. 위치를 검색을 해보고 바로 가봅니다. 네비로 주소를 찍고 가는것이라 도착을 했는데 한정식집이..

호텔 루프탑에서 수영하며 맥주마신 기억은 최고 [ 베트남 여행 ] [내부링크]

여행을 많이 다녀보지는 않았지만 제게는 최고에 여행지가 있습니나. 2018년 2019년 연속으로 다녀 왔던 베트남 입니다. 음식도 너무 잘 맞았던 곳 관광도 너무 잘 맞았던 곳 환경도 너무 잘 맞았던 곳 모든게 너..

부산 여행... 너무 즐거웠던 시간이 지금은 너무나 그립습니다. [내부링크]

날씨도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오고있는 요즘은 여행이 너무나 가고 싶습니다. 바다가 있는 부산으로 여행이 너무나 가고 싶습니다. 작년에 KTX를 타고 부산 여행을 갔는데 날씨가 좋다가 나쁘다가를 반복을 하더라..

시골집에 와서 가족들과 같이 호박죽을 끓여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장마라고 하더니 비는 하루만 오고 날씨는 너무나도 좋습니다. 해가 완전 쨍쨍 합니다. 주말에 시골집에 일정이 잡혀서 금요일 저녁에 시골집으로 내려왔습니다. 집에만 있는 아이들도 너무나 좋아하네요 아침까지..

파주 자유로 우산 카페를 다녀오다 [ 카페 서 ] [내부링크]

파주에 우산카페로 유명한 카페 서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파주 자유로를 차로 달리다 보면 멀리서부터 보이는 여러가지색들의 우산들 뭐지? 뭘까? 하면서 눈이 갑니다. 검색을 해보니 카페 서라는걸 알게되었습니다..

아이들의 너무도 먹어보고 싶어하는 지구 젤리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저희 가족은 오랜만에 밖에 나가서 주변을 산책하고 왔습니다. 너무 좋아요 밖에 나간다는거 좋아하면 강아지라고 했는데 ㅎㅎㅎ 모처럼 쉬는 날인데 아이들이 쉬는날은 무조건 밖에 나가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곤지암 돌짜장 생생정보통 짜장면 맛집 [내부링크]

짜장면 맛집인데 전골을 먼저 테이블에 올려줍니다. 사이드 메뉴가 먼저 나와서 전골을 먼저 먹었습니다. 매장 한쪽에는 김치전을 셀프로 먹을수 있게 후라이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골을 먹을뒤에 김치전을 먹..

일산 마카롱 맛집 기분 좋게 당충전 해요 [내부링크]

사람들이 줄을 서있다 그것도 아주 조금한 상가앞에서 사람들이 줄을 서면 이상하게 눈이 간다 저기 있는 사람들은 무엇을 사기 위해 줄을 서는 것인가 호기심에 뭐하는 곳인가 한참을 보다가 우리들도 그 줄 끝에..

북한산을 한눈에 느낄수 있는 카페 아이사구아 [내부링크]

북한산 카페  예전에 다녀온 곳입니다. 사진첩을 보다가 멋진 북한산 배경이 나와서 후기를 올려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북한산 주변에 유명한 카페가 많이 생겨 났어요. 오랜만에 내무부장관님과 데이트를 다녀..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 갈치조림 맛집 갈치는 조림이 진리죠~ [내부링크]

" 우리 맛있는거 먹으러 갈까? " " 뭐? " " 갈치조림 어때? " " 콜~ " " 근데 좀 멀어~ " " 어딘데? " " 남대문시장~ " " 지하철타고 얼마나 걸려? " " 음~ 1시간 정도? 지하철 1번 갈아타면 갈수 있지~ " 그렇게..

선식당 가보셨어요? 안가보셨다면 오늘 냉큼 다녀오세요 [내부링크]

요즘은 아재게그를 하시는분 잘 안계시죠? 아제게그 한번 해보겠습니다. 예전에 지인이 " 점심 뭐먹을까? " 하고 물으셔서 맛있는집 있으면 거기서 먹자고 한적이 있어요 " 우리 선식당 갈까? " " 선식당? 거기 서..

시골에 홀로 계신 어머니께서 보내주신 택배 상자 [내부링크]

시골에 계신 어머니께서 전화를 주셨습니다. 아주 오랜만에 전화를 주셨는데 바로 하시는 말씀이 " 택배 보냈는데 받았냐? " " 택배요? " 택배를 어제 보내셨다고 오늘 받았냐고 물어보셔서 경비실에 바로 갔다왔..

일산 주엽역 칼국수 맛집 [바지락손칼국수] [내부링크]

비가 하루 종일 내리고 있어요 비가 오니까 기분도 꿀꿀해져요 비 내리는 소리 들으니까 마음도 디숭숭해요 먼가 특단에 조치가 필요한거 같아요 그래서 따뜻한 국물이 있는걸 저녁으로 먹을까 했는데 하나 같이..

과연 2900원짜리 짜장면은 맛이 있을까? 1그릇 먹으면 배가 부를까? [내부링크]

어제 저녁에 배가 고파서 인터넷 검색을 하다 야식먹방에 대한 글을 보았습니다. 이것저것 수많은 메뉴를 보면서 먹고 싶다 밖에 나갔으니까 먹고 갈까? 수많은 고민을 하고 또 했습니다. 결국에는 먹지 않고 집으..

현대카드 M포인트로 청소기를 구입했습니다. [포인트사용후기] [내부링크]

카드사 포인트로 청소기를 구매했어요 공짜라 생각하니 너무 좋아요 공짜를 너무 좋아하면 대머리가 된다고 하던데 그렇지는 않겠죠 ㅎㅎ 포인트가 공짜는 아니지만 현금 지출인 되지 않은 상황이라 공짜란 생각이..

CU 편의점 커피들고 조용한 라페스타에서 거리 카페 분위기 느끼기 [내부링크]

잠이 오지 않는 밤이에요 피곤하지만 잠이 오지 않을때 있으시죠 잠은 오지 않는데 누워있는게 더 힘들때가 있어요 티비보면서 딩굴딩굴 하는것 보다는 산책겸 움직이는게 더 좋을것 같아 밖으로 나왔습니다. 밖으..

꽃잔디가 예쁜 파주 율목 수목원 나들이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로 많이 힘드시잖아요 개인적으로 저도 너무 힘듭니다. 놀러가고 싶은데 갈수가 없잖아요. 돌아다니는걸 너무 좋아하는데 놀러다닐수가 없으니 스트레스 너무 많이 받고 있어요 그래서 요즘은 사람이..

일산 김밥 맛집 [내부링크]

쉬는 날이라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도 집에서 놀아야 하는데 뭐하고 놀까 아이들과 고민을 하고있네요 맛있는걸 먹으면서 놀아보자고 의견을 물어봤습니다. 눈감고 맛있는 김밥 골라보기 !!..

외식비 줄이기 프로젝트 집에서 아이들과 팥빙수 만들어 먹어보기 [내부링크]

날씨가 더운 요즘에 시원한거 많이 찾으시죠 더울때는 아이스크림 하나면 잠깜 동안은 더위를 잊게 되는데 하지만 먹을때 잠깐뿐이죠 요즘에 아이스크림 세일한다고 10개 5000원씩 판매하는걸 종종 보는데요 저도..

무언가를 해보고 싶은 나를 위해 공방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회사 생활을 어느정도 하다보니 여유가 많이 생겼습니다. 여유가 생긴만큼 많이 나태해진것도 같습니다. 뭐든 열심히 하던 때가 있었는데 지금은 몸이 편한 쪽을 찾아다닙니다. 이러면 안될것 같아 내가 할 수 있..

파주에서 유명한 카페 다녀왔습니다 [더티트렁크 DIRTY TRUNK] [내부링크]

더티트렁크 꽤 유명한 카페죠 처음 오픈했을때 주변에 지인들도 한번씩 가보셨다고 하시던 카페 너무나도 유명하고 사진 명소로 알려지면서 줄서서 사진찍는 장소가 있는 그런 곳이었죠 저도 너무 유명한 곳이라..

파주 식빵 연구소 팥빵 맛있고 우유 크림빵 최고 [내부링크]

집에서 쉬고 있는데 아이들이 유트브를 보고 있었습니다. 뭐 재미있는거 보는지 깔깔거리며 웃고 있더라구요. 옆에서 같이 웃으며 보다가 어느 유트버분이 파주로 라이딩을 가는데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드셔보시..

다이어트는 너무 힘들어요 점심 전 간식 만들어 먹었어요 [내부링크]

 요즘 다이어트를 위해 식사량을 줄이다보니 중간 중간 허기가 지네요 밖에 있을때는 일하느라 정신이 없다보니 그냥 물을 마시거나 차 한잔 하고 돌아서는데 집에 있으면 이것 저것 자주 먹다보니 차라리 밥을..

즐거운 취미 생활 바이크 파주 라이딩 다녀 왔습니다. [내부링크]

파주는 제가 거주하는 일산과 그리 멀지도 않은 지역입니다. 그래서 자주 파주를 다녀오는데요 경기 서 북부쪽에서는 파주가 바이크 즐기기에는 최고의 장소가 아닐까 합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주말에는..

티스토리 카테고리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고 수정하기 [내부링크]

오늘도 아침부터 티스토리에 접속해 있습니다. 요즘에 티스토리 블로그 쓰는 것에 아주 푹 빠져있요. 티스토리 블로그가 처음 사용하는것이라 어렵지만 이것 저것 배워가면서 하는것도 너무 재미 있어요. 사용하면..

커피가 마시고 싶어 심학산 아이노스 카페 방문 [내부링크]

난 커피를 잘 마시지 않는다 회사에서도 커피 대신 차나 물을 마신다 커피를 마시는건 한달에 2~3번정도? 손에 꼽을 정도이다 이유는 잘 모른다 가끔은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마실때가 있다 아아를 마신후에는..

백석동에 있는 희귀 애완 동물 구경하고 왔어요 [내부링크]

요즘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잖아요 너무 힘들어 하죠? 그걸 옆에서 지켜보시면서 간식챙겨주시고 공부도 챙겨주시고 부모님들도 많이 힘드실거에요~ 요즘 저희집 아이들이 관심을 보이는것중 하나가 애완동..

고양시 일산 맛집 명륜진사갈비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요즘 날씨 너무 덥습니다. 더위가 더 빨리 온다고 합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우리가족 몸보신? 으로 갈비를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몸보신으로 갈비라~ 뭐든 어떻습니까 맛있게만 먹으면 다 몸에 좋지 않을까요~..

파주평화누리길 자전거 라이딩 후기 [내부링크]

주말 날씨 최고입니다. 야간근무 후 퇴근이라 집에가서 좀 쉬어야 하지만 놀러가고 싶은 날입니다. 밖으로 나들이 갈지 집에서 쉴지 퇴근하는 동안 계속 고민에 고민을 하다가 벌써 집에 도착했습니다. 주말이라 T..

화장실 청소 깨끝하게 하고 주말에 놀러가야죠 [내부링크]

밀린 집안 일이란 화장실 청소 입니다 ^^ 매일 샤워를 하면서 눈에 보이는 곳이나 지져분한 곳은 그날 그날 청소를 하게되죠 이러다 보니 구석진 곳이나 손이 닫지 않는 곳은 찌든때가 하나 둘씩 생겨 납니다. 이..

갤럭시노트 10 드디어 캡쳐 방법을 알게되다 [내부링크]

핸드폰을 구매한 후 전화, 인터넷 검색, 그리고 게임만 하던 나의 노트10 빨간색을 좋아하는지라 대리점에 빨간색을 구매할수 있게 해달라고 했더니 구해주셨어요^^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 재미에 뿍 빠져있습니다..

이쁜 정원 사진보고 방문하게 된 카페 떼오 [내부링크]

날씨가 너무나 좋은 하루 입니다. 거기에 평일에 쉬는 날이라 혼자 집에서 뒹굴 뒹굴 해봅니다. 티비를 보면서 오늘은 뭘 해야 시간이 아깝지 않은까 고민을 해봅니다. 밖에 나가볼까? 바이크타고 바람좀 씌고 올..

일산 뿅의 전설 짬뽕 탕수육 너무 너무 맛있어요 [내부링크]

저녁늦게 갑자기 짬뽕이 먹고 싶다고 와이프님께서 말을 합니다. 지금당장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하네요. 그럼 갔다와야 하는것이죠!! 다들 그렇게 하고 계시는 거죠? 가정의 평화를 위해 다들 그렇게 하시죠? ..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셀프 교체 쿠팡에서 필터를 구매했어요 [내부링크]

요즘 왜 이렇게 뜨거운 걸까요? 너무 덥죠 오전에는 그나마 좀 버틸만 한데 오후가 되버리면 더워서 힘들어 집니다. 요즘 주변 지인들을 보면 코로나 때문에 자차를 많이 이용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저도 예전에는..

오늘은 현대카드 M포인트몰 쇼핑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내부링크]

늦잠을 자고 있는 주말 오전인데 핸드폰에 진동이 울립니다. 오랜만에 늦잠을 문자가 방해는 하는군요. 한번 잠에서 깨면 다시 잠을 자는 스타일이 아니라 일어나서 문자를 확인 합니다.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바이크 생활을 위하여 구매한 장갑 [내부링크]

바이크 생활을 한지도 어느덧 2년이 되어갑니다. 고등학교때 천장지구[유덕화]영화를 보고 오토바이가 타고 싶다고 생각은 했지만 오토바이는 무조건 위험하다는 결론에 저와는 인연이 없나 하고 지금껏 지내오다..

랍스터 라면과 랍스터 찜 어떤게 더 맛이 있을까요 [내부링크]

언제인가 우리나라에 수입해 들어오는 킹크랩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가격이 확 내려가는 현상이 있었어요. 노량진 수신시장에서도 살람들이 몰려가 사 왔다는 글도 보게 되었고, 각종 대형마트에서도 이벤트로 킹크..

일산 카페 스퀘어81 스내 중심 600평 규모의 대형 카페 [내부링크]

시내 중심에 600평이 되는 카페가 생긴다고 오픈하기 전부터 현수막이 걸려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옆을 지나다니면서 현수막을 볼 때마다 600평이 얼마나 클까 하는 호기심이 점점 생기게 되었는데 매장이 오픈..

환영합니다! TISTORY에서 저의게 인사를 해주었습니다. [내부링크]

처음으로 TISTORY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너무 어렵습니다. 모두 처음은 다 이런가 봅니다. 검색을 해서 블로그 설정도 바꾸어 주고 사진도 넣어주고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글을 하나 하나 쓰다보면 점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