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wonko의 등록된 링크

 chaewonk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소자본 1인창업 아이템 의료기 상사가 좋은 이유 3가지 [내부링크]

소자본 1인 창업 아이템 의료기 상사가 좋은 이유 3가지 안녕하세요. 의료기 상사(판매점 또는 소매점) 컨설팅 및 마케터 바텀입니다. 오늘은 1인 창업 아이템으로 좋은 소자본 의료기 상사 창업 시 좋은 이유 3가지를 말씀드려보겠습니다. 2019년도부터 현재 2022년도까지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23년 경기는 더욱더 안 좋을 거라는 전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창업박람회를 가보면 정말 인산인해입니다. 다들 벌벌 떠는 양이 되기보다는 하루를 살아도 으르렁거리며 사는 사자가 되고 싶은가 봅니다. 창업은 누구에게나 설레는 단어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건 리스트가 크다는걸 알고 계셔야 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1인 소자본이라고 하면서 거뜬하게 1~2억 이상 넘어갑니다. 서민 소울..

일광 바다 그리고 카페.. [내부링크]

일광 바다 그리고 카페.. 일요일은 번아웃이 잘 걸리는 날이다. 다행히 이사를 온 곳이 운동 겸 걸으면 금방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오늘은 처음으로 저녁 일광 바다를 운동삼아 외출을 했다. 일광 바다 어릴때는 그냥 작은 바다라 생각했다. 해운대, 광안리,송정 해수욕장이라는 부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관광지만 다니다 이사를 온 곳에 이렇게 작고 아담한 바다가 있다는 게 너무 좋다. 해운대 광안리 송정 해수욕장은 저녁에 가도 사람이 늘 붐비는 곳이다. 11월 쌀쌀한 바닷바람이 볼을 스치면, 금세 가을이 잠시 머물다 갔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자주 들릴 것 같은 일광 바다, 그리고 카페는 낮에 한번 투어를 해보기로.

노인 고령화에 꼭 필요한 국가제도 복지용구 란? [내부링크]

- 의료기기 마케팅 & 사회복지시설 마케터 [선우 헬스케어] 노인 고령화 심화로 현재 대한민국은 초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초고령화가 오게 되면서 국내 건강보험공단에서 10여 년 전 장기요양보험이라는 정책과 제도를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장제도 노인장기요양 문제는 개인이나 가계의 부담을 떠나서 사회적 그리고 국가적 책임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특이 고령화의 진전과 함께 핵가족화, 가족 구성원의 경제활동 참여가 증가됨에 있어, 종래 가족의 부담으로 여겨졌던 부분이 국가적 제도를 통해 많은 부분이 해소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노인장기요양보장제도 중 복지용구에 대해서 간략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노인장기요양보험 65세 이상의 노인 또는 '치매, 뇌혈관성 질환 등 노인성 질병'이 있는 65세 ..

근육통이 생기는 원인과 푸는법 [내부링크]

근육통이 생기는 원인은 매우 다양합니다. 근육통이 생기는 대표적인 원인은 급성 염좌, 스포츠 손상, 과사용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은 원인으로는 약한 근육, 그러니까 내가 소화할 수 있는 근육에 운동 범위를 넘어서 사용을 하게 되면 근육통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좋지 않은 자세로 운동을 하거나 작업을 하였을 때 근육통이 생길 수 있습니다. 코로나가 창궐한 이후 부족한 활동량을 채우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야외 그러니까 탁 트인 공간에서 활동을 즐기거나, 또는 홈트(집안에서 하는 운동)를 통해 부족한 운동량을 채웠습니다. 빠르게 자리 잡은 트렌드만큼이나 근육통을 호소하는 사람들 또한 많아졌습니다. 근육통은 위 대표적 사례로 인해 발생이 되면 근육 경직이 초래되어 근육 내 혈관에 혈액순환 장애가 생..

마케팅이 먼저냐 판매가 먼저냐? [내부링크]

마케팅이 먼저냐 판매가 먼저냐? 이건 아마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라는 질문과 비슷하다. 현재 하고있는 일이 아마 이런 딜레마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는 거 같다. 판매를 하기 위해 마케팅을 하는게 우선인데, 또 반대로 마케팅을 하기 위해 판매를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렇게 오늘은 마케팅과 판매에 관련된 딜레마에 대한 내 생각을 정리라기 보단 푸념에 가까운 생각 떨어트리기! 이제 지고 있는 코시국... 하지만 5년 전 의료용품 판매 경험을 토대로 코로나 사태가 터진 후 약 1년 전 온라인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 빠른 속도로 월 매출 1억 이상도 달성을 해보면서 승승장구라 하기에는 그렇지만 온라인 판매에 대한 근거 없는 자신감이 생겼다... 이게 아마 현재 나를 병들게 한 게 아닌가 생각이..

몇개월 동안 스트레스 해소가 안되고있다.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건 정말 안 좋은 거라는 걸 누구나 다 알 것이다. 만병의 근원이라 할 정도로 스트레스는 우리 인체 그리고 정신적으로 매우 안 좋게 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스트레스 있을때 흡연을 하거나 술을 먹거나 하는 이유가 인체에는 결코 좋지는 않지만 정신적인 안정을 가져다 주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말 좋은 스트레스 해소는 음악을 듣거나 운동을 하는 걸로 정신적 신체적 해소를 함으로 스트레스를 몸 밖으로 내보내고 신체 건강은 지키는 방법이 제일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요즘 스트레스가 있을때 잔잔한 음악과 함께 명상을 해보고 있습니다. 물론 그 짧은 3분 명상 시간이지만 단 2분도 집중하기란 여간 힘든 게 아니랍니다. 하지만 목표는 단 10초라도 고요한 상태를 만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