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fl의 등록된 링크

 chf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평택 베이커리 카페 터프이너프 TUFF ENUFF [내부링크]

TUFF ENUFF 경기 평택시 포승읍 포승향남로 11 단독건물 터프이너프 카페 매일 09:30 - 22:00 0507-1349-9597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메뉴판이나 디저트 사진은 찍어둔게 없지만.. 평택 포승읍에 위치한 터프이너프인데요! 커피를 워낙 좋아하는 저는 터프이너프가 마음에 들어 소개드리고 싶어서 작성해봅니다. 높은 퀄리티의 빵들이 즐비한 곳이고, 워낙에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듭니다. 인테리어와 내부 전경들이 세련되고, 소품이 많음에도 깔끔합니다. 창가 자리 추천드립니다!! 주말 피크시간에 오신다면 자리가 없을 확률 多 첫 방문 때 주문했던 메뉴. 커피는 원두를 선택가능한데, 저는 에티오피아 원두를 선택한 것 같습니다. 산미를 즐기지..

안산 사리역 근처 이자카야 소로 [내부링크]

-작고 좁다란 길 경기 안산시 상록구 감골2로 40 현대2차아파트 주상가 102호 0507-1388-8407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는 아파트 지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현대2차아파트 상가 뒷골목에 숨어있습니다. 동네사람을 위한 간단한 안주와 맛좋은 술집이라고 소개가 되어있는데요. 아무래도 뒷골목이라 가게 밖은 좀 들어가기 망설여졌지만, 막상 들어오니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귀여운 장식과 느낌있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보고나서야 왜 가게 이름이 소로인지 알 수 있었는데요. '작고 좁다란 길'이라는 뜻을 알고나니, 갑자기 뒷골목에 위치한 것이 분위기있게 느껴졌습니다. 작은 규모의 가게임에도 불구하고, 메뉴는 다양한데요! 원래는 연어 메뉴도 2~3개 있었으나, 현재는 잠시 중..

안산 상록수 조개찜 맛집 갯벌팰리스 [내부링크]

조개구이는 먹고싶은데.. 시간도 이르고, 바다 쪽은 가기 힘들 것 같아 조개찜으로 합의를 보고 결정했습니다! 갯벌팰리스 경기 안산시 상록구 샘골로 152 우주빌딩 106호,107호,108호 031-417-1090 단체석,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 내부 전경입니다. 오픈하자마자 예약하고 갔기때문에, 저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주차는 일찍오신다면, 가게 바로 앞에 가능합니다. 갯벌팰리스는 신선한 해산물을 주문 후 조리하기때문에, 방문전에 예약이 필수 입니다! 예약을 안하신다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을뿐더러 앉아서 20~30분동안 젓가락만 빨고 있어야 합니다ㅎㅎㅎ 저는 철판조개모듬찜(小)을 주문했는데요. (미리 전화로 예약) 사리추가는 조개를 거의 다 드셨을 때 주문하여 드시면 됩..

현재 내 루틴과 홈트레이닝 단점. [내부링크]

준비운동이나 버닝단계를 제외한 본 세트만 작성한 것인데 주 5일이지만, 사실 운동하는 분들이 보기에는 강도가 너무 낮아 보일 수 있다. 분할이라고 하기도 애매하고.. 전혀 체계적으로 보이지 않는다. 그냥 내 마음대로 짠 것 같다ㅠ 창피한 수준입니다.. 특히 등같은 경우 풀업은 최대 18개 가능한데, 전완이 빨리 털리기 때문에 등을 최대 자극을 주긴 힘들다. 그래서 추가로 덤벨로우를 추가해서 하고 있는데, 구체적인 등의 부위를 나눠서 해야하지만, 하지 않고 있다. 덤벨 컬 같은 경우 해머컬까지 추가로 진행 했었는데, 해머컬시 손목통증이 있어 최근에는 중단하였다. 사실 나는 등운동 후 이두운동을 저것만 해도 이두는 다 털리고 있다. 어깨와 복근 많이 취약하다.. 개인적으로 복근운동을 너무 싫어한다. 두 부위..

홈트에 관한 고민 [내부링크]

운동을 시작한지 오랜 시간이 지났다. 제대로 한건 얼마되지 않겠지만 어릴 때부터 깨작거렸으니 기간만큼은 오래된게 분명하다. 몸도 점차 분명 좋아졌다. 골격근량이 체중의 절반이상을 넘나든다. 하지만 여전히 나는 초보고 많이 부족하다. 배워도 배워도 끝이없다. 오랜기간 정체되어 있는 상태. 눈바디도 더이상 큰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 더이상 헬스장을 다니지 않아서 그런가? 더이상 충분한 자극을 주지 못하는가? 이런 고민이 많지만, 그럼에도 내가 헬스장을 가지않고 홈트를 하는 이유. 1. 괜찮은 헬스장이 집에서 멀다. 2. 날씨가 안 좋으면 가기 힘들다. 3. 쓰고싶은 기구나 머신을 기다리느라, 루틴이 깨지는게 싫다. 4. 코로나 같은 전염병으로 인해, 언제 또 규제가 올지 모른다. 5. 나는 집에서도 꾸준히 ..

안산 고잔동 맛집 이자카야 키루 방문 (다다미방) [내부링크]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1로 193 스카이프라자 105호 영업시간: 월~토 17:00 - 01:00 매주일요일 휴무 주차: 가게 바로 앞 공영주차장 이용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이자카야 키루를 방문하고 왔습니다. 바로 다다미방이 있다는 소식에 영업시작 시간에 맞춰 달려갔는데요~ 매장에 미리 전화주시면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자카야 키루의 1층은 테이블 좌석과 바형식의 좌석이 있어요 평소 주방장님과 얘기를 나눠가며 앉는 바 자리도 좋아하지만, 오늘은 다다미방을 체험하러 방문했기 때문에 2층 다다미 방을 위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층으로 계단을 올라서면 이 모습을 볼 수 있다. 2층은 전부 다다미방인데, 대략 6개정도의 방이 있다. 4번방과 6번방은 단체석인 것 같았다. 방마다 위치해있는 신발장..

안산 사동 사리역 근처 고기애진심 방문 (고기愛진심) [내부링크]

퇴근 후 갑자기 고기가 먹고싶어서 사리역 근처 평소 눈여겨보았던 가게를 방문하기로 결정! - 사동직영점 주소-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석호로 187 1층 영업시간- 17:00 - 23:00 가게 앞 주차 가능 (3~4대정도?) ▷주메뉴는 돼지고기, 소고기 탄산음료, 소프트아이스크림 무료 ▷자리에서 태블릿 주문 포인트 적립가능 저는 그저 배가 고팠을 뿐.. 기대감을 갖고 방문을 한 건 아니었는데요. 가게 문을 열자마자 '오길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 이유는 - 가게 내부가 청결함. - 모든 직원분들이 말씀할 때 기본적으로 미소를 장착하심. - 어떤분이 사장님인지, 직원님인지 알 수 없을정도로 모두가 친절하심. - 다른 손님들의 표정(?) ㅎㅎ 자리에 앉고, 3분정도 지났을 쯤 식전 메뉴로 바..

블로그 개설 인사 [내부링크]

맛집 소개 겸 일상을 공유하고 싶어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잘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