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rcle2의 등록된 링크

 circle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9건입니다.

[대출Q&A] 대출에 관한 모든것 ! [내부링크]

대출이 처음이신분들은 모든게 생소합니다. 심지어 최근엔 규제로인해 대출의 문턱또한 높아보여서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대출의 모든것! 많은분들이 처음에 궁금해 하실 정보들은 한번에 모았으니 궁금증 해결하시고 안전하게 자금마련하시길 바랍니다^^ Q&A Q) 대출시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 되나요 ? A) 당사는 신용대출과 관련하여 일체 수수료를 받고 있지 않습니다. Q) 대출신청하고 나면 얼마나 걸리나요? A) 대출 신청후 저희 상담원이 바로 연락을 드립니다. 우선 가능 여부 조회와 가능금액을 산출한뒤 당일 무방문으로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계좌로 당일 송금 해드리고 있으며 단, 오후 6시 이후에 신청하시면 익일 오전9시경부터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Q) 대출과정이 많..

자동차 담보대출의 모든것! [내부링크]

기대출과다, 저신용 또는 무직으로 신용대출이 어렵고 추가자금은 필요할때 , 대출을 받을수있을까? 고금리로 대출을 받을수 밖에없는가..라는 걱정과 고민이 많이 드실것같은데요 이러한분들도 저금리로 대출 상품을 받아보실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수많은 자동차 담보대출에대한 궁금증과 지식을 한꺼번에 담았으니 한번에 정리한글을 통해 궁금증해결하시고 저금리로 필요자금도 잘마련하시길 바랍니다. ^^ Q) 대출시 취급 수수료가 발생되나요? A) 연체이자, 차량담보설정비용, 계약서 자서비용등 기타 대출과 관련된 어떠한 수수료도 일체 발생되지 않습니다. 단, 중도상환수수료의 경우 금융사 상품에 따라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차량에 압류(법칙금 등) 또는 설정이 있는 ..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대출, 어디서 해야할까? [내부링크]

요즘 필요한 자금이 늘어나면서 대출도함께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이를 악용해서 보이스피싱이나 금융사기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이럴수록 더 조심해야하고 신뢰할수 있는곳을 선택해야합니다. 먼저 내가 신청하지 않은곳에서 저금리가 나왔다고 하면서 대출을 권유한다면 한번은 의심해봐야합니다. 그리고 금융 거래다보니 아무래도 예민해질 수 밖에없는 부분이 있는데요 , 그렇다면 믿을수 있는 대출 업체 분별은 어떻게 하는 것일까요 ? ① 가조회를 해서 금융사 비교 분석 해준후 진행해주는 곳인지 확인해봐야합니다. ② 대출상담수수료 및 진행수수료를 요구하는 불법업체는 아닌지 확인해봐야합니다. ③ 체크카드 및 카드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보이스피싱은 아닌지 확인해봐야합니다. ④ 제대로 등록되어 있는 정상적인 업체인지 유사사기업체..

[근로자햇살론] 승인률 높은 대출 방법! [내부링크]

해가 가면 갈수록 강해지는 대출규제로 인해서 저금리로 대출하는 것은 물론 대출한번 받아보는 것도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서민들을 위한, 어려운 가운데서도 승인률이 높은 근로자 햇살론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근로자햇살론이란? 저소득과 저신용자를 위해 금리부담을 낮추고 서민층의 금융문제를 해결해주는 상품입니다. 먼저, 나는 이상품을 사용할수있을지! 자격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대출자격 -연소득 3,500만원 이하여야합니다.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100분의 20에 해당하면서 연소득 4,500만원이하여야 합니다. -NICE 744점, KCB 700점이하여야합니다. 2.대출한도 : 1,500만원 3.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4. 대출금리: 10.5% 이하 ..

대출이 처음이라면 ! [대출절차, 꿀팁소개] [내부링크]

대출이라고하면 낯설어 하시는 분들도 많이있을겁니다. 사회초년생 ,아니면 필요자금이생겨서 처음으로 대출을 받아보려고 하는 분들 등등 많을테데요 이를 이용해서 요즘에는 보이스피싱이 성행하기때문에 조심도 해야합니다. 하지만! 대출도 현명하게 받으면 미래에대한 투자 뿐만아니라 현재에대한 더나은 설계를 할수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 오늘은 대출이 처음인분들에게 대출을 잘받을수 있는 꿀팁과 대출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간단하게 절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대출 잘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대출을 잘 받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 먼저는 내가 대출대상인지를 알아 봐야합니다. 많은 금융사가 있어서 금융사마다 조건이 다르겠지만 공통적인 조건은 있습니다. 1. 연체자 불가 2. 외국인 불가 3. ..

[채무통합대환대출] 주택담보 대환대출 성공 가이드! [내부링크]

낮은금리, 상환기간, 높은한도, 합리적인, 나에게 딱맞는, 부담이없는, 후회없는, 알맞는 선택 등 이러한 단어들은 대출할때 고려해야할 사항들입니다. 누구나 후회하고싶은 선택을 하는 사람은 없죠 하지만 어떻게 선택해야 후회하지 않을지에 대한 정보를 얻는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 오늘은 효율적이고 나에게 딱맞는 선택으로 현명한 대출을 받아보실 수 있게 주택담보 대환대출에대해 간략하고 확실하게 정리를 해두었으니 정보 얻어가시고 필요한 자금도 좋은 조건으로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 목차 -주택담보 대환대출 장점 -주택담보 대환대출 한도와 금리 -주택담보 대환대출 조건 주택 담보 대환대출은 다른 상품과 달리 이상품의 장점은 매달내는 이자비용을 대폭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택담..

[주택담보대출] 성공후기 ! [내부링크]

사업을하다가 코로나를 맞이해서 환경이 어려워져 늘 현금이 부족하고 운영도 하기위해선 필요자금이 꼭 필요해서 난감했었는데 이번에 희망나누미론에 문의해서 빌라주택 담보대출 승인잘되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본인명의로 된 주택이있어 담보대출로 진행하여 저금리로 넉넉한 한도로 받으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상담신청 남기고 얼마안되서 바로 연락이되고 대출절차도 빠르게 진행이되어 다행이다라고 말씀을 하셨고 다음에 또 필요하면 이용하신다고 말씀하시고 만족해하셨습니다. 필요자금은 필요한데 , 내가 뭘 준비해야하는지 어떻게하면 저금리로 받을 수있는지에대해 고민이 있으시다면 희망나누미론에 상담문의 신청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희망나누미론 홈페이지 상담신청 바로가기 ..

[햇살론 대출] 나는 될까?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인들만이 누릴수 있는 특별한 혜택 햇살론에 대해 오늘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모르면 손해일정도로 필수정보이니 대출 or 필요자금이 급할때 꼭 적용하셔서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 ! 이러분도 가능합니다. 1. 비정규직, 계약직, 4대보험 미가입자도 가능 2. 일용직 근로자 3. 소득이 불규칙한 직장인 4. 4대보험 가입되어있는 현금 수령자 5. 카드돌려막기 중이신 직장인분 금리는? 연 8.0~8.0%대의 낮은 금리로 정부지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받아 볼수 있을까? 자격조건을 한번 볼까요 ? 자격조건! 1. 3개월 이상 근무중인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2. 신용점수 [nice 기준] 350점 이상 3.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의 저소득자 4. 연소득 4,500..

[무직자 대출] 이렇게 한다, 쉽게신청하는 방법!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취업난은 갈수록 심해집니다. 이럴때 내가 취준생이거나 무직인데 비상금이 필요하다하면 어떻게 해야할까? 혹시 내가 대출 이될까 안될까 하며 망설이시는 분이 계시다면 ! 이글을 통해 좋은 정보 얻어가시고, 안전하고 빠르게 대출받아 필요자금 마련 하시길 바랍니다. ^^ 이글은 조금이나마 대출하시는 분들에게 있어 도움이되고자 소중한 정보의 핵심만 모아 포스팅한 내용입니다 먼저 무직자 대출 조건은 어떻게 될까요 ? 소득증빙이 될수 있을만한 신용카드 1년이상 사용자 이거나 혹은 본인또는 배우자명의 아파트, 빌라, 소유자여야 하고. 또한, 12년이상 단독명의 차량소유자여야합니다. 나이만 만21세 이상 만65세 미만이 자격이 되겠습니다. *무직자 대출기준은 한도가 5,000만원 이내 *기간 1..

모바일대출 후기 , 방법 [내부링크]

최근 코로나로 모바일, 비대면 대출 서비스가 발전되고 있습니다. 각종 금리뿐아니라 한도등 또한 모바일로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으며 특히 1금융권 부터해서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훨씬 폭이 넓어 졌습니다. 하지만 너무 다양하고 많기 때문에 어떤것을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이용할 순 있지만 자신에게 유리하게 받으려면 어떻게해야하는 것일까? 저금리 5%부터 시작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수있는 희망나누미론 홈페이지를 통해 핸드폰, pc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혼자서 알아보면 뭐가 좋은지 헷갈릴수도 있고 자칫하면 저금리로 받을수 있는것을 가끔 고금리로 받아 후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럴땐 꼭 전문상담사와 상담을통해 현명하게 대출을 받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간단하게 24시간 언제..

대출 초보자들을 위한 꿀 TIP [내부링크]

대출이 처음이시다보니 조심스러울수 밖에없습니다. 새해도 밝았고 첫시작! 현명하게 대출을 받아보는게 좋겠죠 요즘은 보이스피싱같은 사기가 많아 조심도 해야합니다. 뿐만아니라 규제가 강화되면서 쉽게대출 받는 세상도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가운데 대출 초보자들을 위한 꿀TIP 을 몇가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는 모든 금융기관을 통해 금융 거래를 할대에는 "CSS 개인신용평가시스템"을 적용합니다. 본인의 직업, 소득현황, 개인재무상태 등등 관련된 사항을 항목별로 평가 점수화하면서 대출 가능여부를 산정하는 것을 말하며 기본적인 신용 상태를 먼저 점검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NICE(664점)KCB(629)의 경계선 이하의점수는 저신용과 관련된 거래 이력이 존재하며 비교적 비금융권을 포함하여 단기,..

[2022년 소상공인 정책자금 대출] 자격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19가 지속되고있으면서 소상공인들이 많은 어려움과 피해를 보고 있습니다. 대출규제는 날로갈수록 심해지지만 어려워지는 소상공인들을 위해 지원하고있는 올해 특별 정책자금 대출에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자격과 조건을 보시고 꼭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1.지원대상 2.대출조건 3.접수기간 4.대출제한대상 5.제출서류 지원대상 1.(피해업체)'21.12.27부터 시행하는 『소상공인방역지원금』지급 업체 *'일상회복 특별융자('21.11.29~,계속)'지급자는 중복지원 배제 2.(저신용)신용점수 744점 이하 *대출신청시점 조회한 NICE평가정보 개인신용평점 적용 3.(업체규모) 상시근로자수가 소상공인 요건에 해당 -(상시 근로자수) 연간 5인(광업,제조,건설,운수업은 10인)미만 4..

MBTI 나의 소비유형 알아보기 ! [내부링크]

http://zpvlfjqb12345.cafe24.com/mentatest/ MBTI별 소비유형 알아보기 MBTI기반으로 소비유형을 알려주는 테스트입니다. zpvlfjqb12345.cafe24.com MBTI 나의 소비유형 알아보기 ! 과연 나의 소비유형은 어떤유형이 나올까?

[신용등급이 낮은 직장인이라면?] [내부링크]

금융사에서는 대출규제로 쉽게 대출이 나지 않는 상황에서 내신용 등급도 낮다면 쉽게 포기하기 쉽상입니다. 평소에는 그렇게많이 오던 대출 광고 전화도 막상 은행가서 상담이라도 받게되면 간절해질수 밖에없는 상황이옵니다. 제1금융권에서 받으면 금리가 낮아서 좋지만 그만큼 까다롭습니다. 저또한 한달에 카드값만 500가까이 내지만 천만원의 대출도 쉽게 되지 않는다는것을 깨닫고 한동안 좌절한 경험이 많은데요 자기투자를 위해 대출을 받아 보시는 분도있겠지만 생계를위해 어쩔수없이 빌려야할때가 있을때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신용등급이 낮아서 저금리상품을 사용할수 없다고 하고 20%의 금리는 너무 부담스럽다고 생각할때 정부지원서민대출을 이용하여 비교적 낮은금리로 상품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현명하다고 생..

[나에게 딱맞는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여유자금이없어 당장에 목돈이필요한 상황 한번씩 다 경험해보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급하게 알아보다가 자칫 잘못받아버리면 나중에 더큰 짐으로 돌아오기 마련인데요, 당장 급하지만 현명하게 잘알아봐야 한다면! 이글에 집중 해주시길 바랍니다! 대출심사기준은 보통 세가지로 나뉘어집니다. 신용점수와 소득과자산, 기존보유한 대출금액이 대출하는데 있어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실 대출하면 제출해야할서류가 많아서 벌써 머리 아프신 경우도 많으실거같은데요, 또한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주부등 다양한 직업과 그에따른 신용 자산이 다다르고 그에따라 대출이 진행되기 때문에 금융사에 종사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더욱 복잡할수 밖에없습니다. 정보를 찾기엔 무궁무진하고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도움받는게 현명합니다. ..

[아파트 담보대출 잘받는방법] [내부링크]

신용대출로는 힘들때 보통 아파트가 있으면 저금리로 대출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흔히들 많이 사용하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단돈명의로 되어있는것이아니라 공동명의로 되어있다면 담보대출이 가능할까? 라는 의문이 들때도 있습니다. 오늘 아파트담보대출 잘받는 방법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단독명의가 아니기에 지분공유자인 예를들어 배우자 혹은 형제자매 동의가 필요합니다. 예를들어 집이 5억이라고하고 나는 1억만 집담보로 받고싶다 한들 지분공유자의 동의가 꼭 필요합니다. 금액이 아무리 작아도 은행에서 동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동의가 곤란할때도 많이 있는데요 그럼아예안되냐? 물론 되는곳도 있습니다. 일반은행에서는 대출이어렵지만 3금융권에서는 대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공동명의일..

[대출 부결나는 이유?] [내부링크]

자영업을 하면서 또는 직장재직 중이더라도 살면서 자금이 급한경우가 많이 생깁니다. 하지만 대출규제도 심해지면서 승인나는게 갈수록 어려워지는데요 오늘은 승인이잘안나는이유, 부결이쉽게 되는이유를 알아보고 주의해서 대출 승인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대출은 어떠한 심사기준이 있을까? 제일중요한것은 연소득과 재직기간입니다. 아무래도 금융사에서도 소득이 높은 사람이 돈을 갚을 확률이 높다라고 판단하기 때문이고, 재직기간을 보는것은 성실한 경제활동을통해 상환의지가 , 능력이얼마나 있는가를 높게 평가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요소들이 있지만 이두가지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입니다. 특히 금리가낮은 1금융권같은 경우에는 대상기업이 정해져있진않지만 연소득 2-3천이상 되어야하며 대기업 임직..

[보이스피싱]나도몰래 억대대출 ? [내부링크]

스마트폰 이용자가 늘수록 요즘엔 명의도용 사기사건도 함께 늘어가고 있습니다. 자기도 모르게 비대면 신분증 도용사건이 일어났는데요, 어떻게 이런일 이일어났을까요 ? 미리 알고 소중한 자산지키시길 바랍니다. 명의도용 대출사기를 당한 A씨는 처음에 사기를 당한 사실 조차 몰랐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우편함에 00저축 은행에서 대출 연체가됬다는 것을 받고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A씨는 많이 당황해서 해당 은행에 전화를 했더니 대출 이력이있었고 다른번호로 비대면 대출이 약 4,000만원 가량 이루어졌다는것을 알려주었습니다. 대출받은 번호를 추적해보니 대리점에 본인명의 핸드폰이 개통되었었고 요금은 범인으로 특정되는 사람이 내게끔 설정이 되어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 의심가는 한명이있어 경찰서에..

[채무통합대환대출] 직장인 승인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채무통합 대환대출이란 기존의 흩어져있던 대출을 하나로 모으고 고금리를 저금리로 바꾸어 부담을 줄여주는 착한 상품입니다. 또한 신용점수도 높일 수 있기에 일석 이조의 효과를 얻어 갈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자격조건이 될까? 일반적으로는 채무통합대환대출은 4대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이어야 하면서 6개월 재직기간이어야 합니다. 또한 연소득은 2천만원 이상이어야하고 직장인, 프리랜서,사업가 또한 소득증빙이 된다면 이용하실 수있습니다. 다만 주의사항은 연체이력이나 파산이력이 있다면 부결이 날 수 있으니 주의 하셔야 합니다. 그럼, 어떤분들이 채무통합대환대출상품을 이용하면 좋을까 ?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소득대비 기존대출이 과다할때 카드론 현금서비스가 많을때 대출이 분산되어 관리가 힘들때..

[햇살론]직장인 저금리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직장인에게 유리한 상품 저금리대출 알아보기 직장인이라면 필수로 알아야하는 정보! 연대출 5.9%부터 시작하는 저금리대출 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서민금융 햇살론에대해서 간다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필수적으로 알고가야하는 정보 ! 내가 당장 대출을 하지않더라도 급할때는 알아볼시간도 없고 급하다보니 빠르게 대출을 진행하다보면 좋은상품을 놓칠수도 있기 때문에 미리 알고가시면 좋을거같아 정리해보았습니다. 먼저 햇살론은 소득증빙이되는 직장인, 소득이 불규칙한 사업자나 프리랜서 , 비정규직이나 4대보험 미가입 직장인 또한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심사기준과 신청절차가 많이 복잡하지 않기때문입니다. 4대보험가입자 신용대출은 연 5.9% 부터 이며 신규고객은 모두 연 8-9% 대와같이 저금리로 ..

[1% 대출금리]일상회복 특별융자 신청방법 , 자격조건 [내부링크]

오늘은 희망나누미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일상회복 특별융자에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상회복 특별융자 소상공인을위한! '집합금지, 영업시간제한'이 아닌 '인원 시설운영제한' 방역 조치를 이행한 손실보상 비대상업종 중 피해 소상공인 10만개에 1%의 초저금리로 2천만원까지 총 2조원의 특별융자를 지원한다. 이상품은 은행에 신청하는것이아니라 소상공인진흥공단에서 직접 신청하셔야하는 소상공인징흥공단 직접 대출입니다. 집합금지나 영업중지인 소상공인 분들께서는 손실보상금 , 현금지원이 이루어졌었는데요, 인원제한, 사적모임 제한과같은 간접피해를 본 소상공인 분들에게는 그동안 제대로된 대책이 없었던 것으로 지적이 되어서 이러한 상품이 출시되게 되었습니다. 업체당 최대 2,000만원 까지 받을수 있으며 금..

[신용점수 올리기 꿀팁 6가지!] [내부링크]

신용점수가 높다면 급한자금이 필요할때 은행에서 유리한조건으로 돈을 빌려볼수 있겠죠 ! 내신용점수가 낮다면 지금 6가지 방법을통해 앞으로 꾸준히 잘관리하셔서 좋은조건으로 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_^ 첫번째. 대출상환 신용점수를 올리기위해 제일먼저 해야할것은 대출상환입니다. 만약 내가 직장에서 기존 연봉이올라서 새로운 적금을 들지, 기존 대출을 상환할지 고민중이신분들이 있다면 대출상환을 먼저 하시는게 좋습니다. 신용이란 내이름앞으로 대출이 얼마나 있는지 그대출이 내게 얼마나 부담되는지를 평가하는 지표이기 때문에 만약 지금 사용 중인 대출이 있다면, 현금을 모으는 것보단 기존대출을 상환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두번째. 오래된, 많은 대출부터 상환하기 대출을 상환하려고 할때 어떤대출을 먼저 상환..

[내가 대출을 못받는 이유 ?] [내부링크]

"신용등급도 괜찮은것같은데 왜 대출 승인이 안날까요?" "정말 승인날줄알았는데.. 저는 왜 대출이 안되나요?" "대출이 안되는경우는 어떤경우가 있을까요?" 대출 과정중 승인이나기 전까지는 정말 긴장되는 순간입니다. 대출이 될까 말까에 정말 결정적인순간, 하지만 나는 정말 될것같았는데 부결될때 정말 당황스럽고 이해가 안되시고 절망스러울 경우도 많으 실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대출을 받아보려하는데 어떤 상황에서 대출이 어려운지 미리 알고가면 피해서 잘 대출을 받아볼 수 도있겠죠 대출이 안되는경우 5가지에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주거래 은행 또는 시중은행에서 대출 신청을 하면 대출 거절 받은 경험 있으시죠 ? 내가 신용등급이 낮으면 이해하는데 신용등급이 그렇게 안좋은것도 아닌데 대출도 안해주..

[대출이란?] 대출 상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갑자기 자금이 필요한순간 대출에 대자도 모른다면 대출하는데 많이 어려움이있겠죠 좀더 대출을 쉽게 할수 있기위해 희망나누미에서 오늘 대출이란 무엇인가 대출상식에대해 한번에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대출의 종류는? 먼저는 대출방식에대해서 간단히 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은 신용대출, 담보대출 이렇게 크게 2가지로 나뉘게 됩니다. 하지만 요즘엔 이둘의 경계가 뚜렷하진 않습니다. 신용대출을 받을대 한도가 좀 부족하거나 승인이 잘 안난다 싶으면 예금이나 본인이 가지고있는 다른자산을 담보로 끼는 경우도 있고 담보대출도 이제 60%까지 해준다 해놓고 DSR, DTI 이런것들을 도입시켜서 본인의 신용과 갚을 능력을 심사해서 한도를 깎기도 하기 때문에 담보가 있기는하지만, 이자는 사람이 갚는거다 보니까 어느..

[주택담보대출 총정리] 제대로 알고 유리하게 받자! [내부링크]

오늘은 주택담보대출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TV,DTI ,DSR 등 담보대출을 진행할때 모르는 용어까지 싹 다 정리하였으니 ! 필요하신 정보들 쏙쏙빼가시고 주택담보대출 나에게 맞게, 유리하게 잘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특히 주택을 구입하려고 예산을 자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분명히 알고 가셔야 할 정보들을 모아놨으니 도움이되시길 바랍니다 ^^ 먼저는 주택담보대출이란? 우리가 집을 살대 대출을 받아서 사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대출없이 살수도 있겠지만 대출의 종류에는 두가지로 나뉘어지는데 그중 하나는 집을 사기위해 새로살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두번째는 생활자금용도인데 내가 이미 소유한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물론 신용대출을 이용 할 수 있지만 한도가 많이 안나오고..

[전세대출 완벽정리]사회초년생이라면 필수 정보! [내부링크]

. 서울에는 집도 많은데 왜 내 예산에 맞는 집은 없을까? 한참 직장일하면서 다들 많이 하는 얘기가 집구하는게 하늘에 별따기처럼 어렵다고들 많이 얘기를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하면 좀더 잘구할수있을지 전세대출에대해 총 정리를 하였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사회초년생이니만큼 신용도 소득도 자산도 그렇게 크지않으면 고민이되기 마련이긴합니다. 전세, 집구할때 필요한대출은 받으려해도 잘 안받아지는게 현실입니다. 요즘대출 규제가 강화되었습니다. 총부채원리금상환비율 ( DSR ) 개인이 받은 모든 대출의 연간 원리금(원금+이자)을 연소득으로 나눈 비율이라고 합니다. 소득이 많은 사람들은 이비율을 계산했을때 유리하지만 소득이적으면 1년에 갚아야하는 원금과 합한 이자금액이 내소득보다 많아지면 안되기때문에 ..

[총정리]신용대출이란? [내부링크]

오늘은 신용대출의 종류, 상환방법, 한도 금리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어떤 상품인지 훑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은 신용으로 돈을 빌리는것을 말합니다. 신용이라하면 돈을 빌리려는 사람이 이돈을 갚을 능력이 되는가 이게무슨말일까요? 결국 소득이 있는 사람에게 돈을 빌려주는 겁니다. 신용대출도 빌리는사람, 돈을 사용할 용도에 따라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하지만 무엇을 선택하던간에 내신용도에 따라서 한도에 금리는 결정이 될겁니다. 신용대출은 보통 1년짜리 대출로 진행을 많이 합니다. 상품마다 다를수는 있습니다. 대부분은 만기일시 상환으로 진행하게됩니다. 예를들어 2천만원을 빌리면 한번에 2천만원을 내통장에 입금해주고 매달 은행에다가 이자만 내다가 만기때 2천만원 원금을 한방에 돌려주는..

[1금융,2금융]대출받는 방법 [내부링크]

"대출이 처음인데, 어디가야하나요?" "제상황에 딱맞는 대출은 어디서 할수 있을까요?" "대출을 어떻게 알아보면 좋을까요?" 대출받으면 인생망하는 지름길이다, 빚지고 살진말자 라는 말이 많습니다. 하지만 살다보면 대출을 어쩔수 없이 해야할때도 있는데 그럼 어떻게하냐 대출이란 잘못 빌리면 높은 이자때문에 앞서 말했듯이 인생까지 망하게하는 지름길이 맞습니다. 하지만 현명하게 잘알아보고 잘빌린다면 ? 오히려 재테크가되고 본인에게있어 더 이로운점이 많겠죠 그래서 여기서 핵심은! 잘빌리는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하면 잘빌릴수 있을까? 오늘은 대출이 처음이시거나 생소하신분들에게 많이 도움이 될거같은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대출잘받는법 첫번째 ! 내가만약 대출을 받은적도 없고 신용점수도 높아서 신용..

[대출꿀TIP] 전세대출부터 신용대출까지 총 정리 [내부링크]

대출에대한 선입견이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대출이라하면 무조건 나쁜것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대출도 내가 적극적으로 잘활용했을대 재테크에 훨씬 도움이 되게 만들수도 있습니다. 대출받으면 가난한사람 ? 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도 종종있는데 오히려 대출을 받을땐 신용등급이 상이며 담보자산 보유가 있어야지 가능한경우도 많습니다. 살다보면 대출을 받을수 밖에없는 상황이 올때가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대출을 좀더 효과적이게, 잘 받을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에는 크게 두가지 대출이있습니다. 첫번재는 신용대출 두번째는 담보대출 신용대출은 연체내역도 없고 이사람이 돈을빌려주면 직장도 다니니까 갚을수 있겠지 라고 생각해서 어느선에서 빌려주는것이고, 담보대출은 아파트 한채..

[청년전세대출편]금리 1%대로 전세대출 받는방법 [내부링크]

요즘 대출 규제도 날로갈수록 심해지면서 청년들이 전세를 구하는데 목돈이 많이 필요한상황입니다. 어떻게하면 저금리로 전세대출을 받을수있을까 ! 오늘은 1% 금리로 전세대출을 받을수 있는 청년 상품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중소기업에 다닌다면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을 받을수 있는데요, 소득기준을 충족한 순자산 2억 9천 2백만원 이하 만 19세~34세까지 무주택 가구주가 대상입니다. 연 1.2%금리로 1억원까지 빌릴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중소기업에 다니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부부합산 연소득 2천만원 이하이라면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 대출이 이용이가능합니다 금리도 연 1.5~2.1%로 높지않습니다. 중소기업청년대출과 나이나 소득기준 자산조건은 비슷합니다. 임차보증금의 80%이내에서 7천만원까지..

[대출잘받는 방법] 은행마다 한도, 금리 다른이유? [내부링크]

대출을 결정짓는데 가장 큰 역활을 하는것이 당연히 대출 신청자의 소득, 신용점수[등급] 및 종합적인 상담을통해 결정이 됩니다. 그런데 은행마다, 지점마다 담당자를 어떤분을 만느냐에따라 왜 달라지는걸까? 같은 은행이어도 지점마다 한도와 금리가 다 다르게 나옵니다. 왜? 이렇게 은행마다 다른이유는 각 은행마다 업무 규정과 심사규정에 차이가 있고 같은 은행이어도 지점마다 다른 이유는 지점별로 주력으로 하고 있는 업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점마다 대출한도가 정해져있는 경우도 있고 실적관리때문에 대출을 늘리거나 줄여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주변 상권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그리고 상담을 해주는 은행원, 심사를 해주는 분들에 따라도 조금씩 달라질수가 있는데요 , 그럼 어떻게해야 대출을 잘받을수 ..

[보이스피싱] 그놈목소리 [내부링크]

고금리의 늪에서 꺼내주겠다고 사기치던 보이스피싱 영화가 개봉될만큼 요즘엔 보이스피싱이 판을 치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보다 더 치밀한 현실, 전문가도 당할만큼 보이스피싱도 날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어려운 사람들이 어쩔수 없이 제3금융권에서 높은금리로 돈을 빌리는것을 이용하였습니다. 이자가낮은 제 2금융권 , 더낮은 1금융권으로 대출 갈아타게 해주겠다며 돈을 뜯어갑니다. 대출금까지 보내며 믿게 만들어서 치밀한 사기 계획을 벌였습니다. 과연 어떻게 계획을 짯을까? 앞으로 이러한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잘읽고 미연에 보이스피싱 잘 방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 50대 00씨 가 얼마전에 00은행에서온 전화를 받았고, 이미 00씨가 0금융권에서 3,900만원가량의 부채가 있다는것을 이미 알고 ..

#채무통합대환대출 나는될까? [총정리] [내부링크]

"기대출이많은 나도 가능할까?" "저금리로 채무통합대환대출 할수 있을까요?" "자격조건이 어떻게 될까요?" 살다보면 빚질때가 오기마련입니다. 하지만 그 빚이 많이쌓이면서 여러건이되면 큰 부담과 짐으로 돌아오지요 , 보통 채무통합대환대출은 여러건 채무가 있으신분들이 하나로 채무를 통합하고 저금리로 이용할수 있게 돕는 상품입니다. 오늘은 채무통합대환대출에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는 장점을 알아보는게 좋겠죠 ? 장점 1. 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하다 2. 채무를 통합 할수 있다. 3. 이자지출이 감소하게된다. 4. 신용점수가 상승한다. 5. 추가 자금 대출이 가능하다. 자격조건 이렇게 좋은 장점들이 있는 채무통합대환대출, 그렇다면 누가 받을수있을까 ? 한번 자격조건을 알아보겠습니다. ①자격조건: ..

무이자로 대출이 가능해? [0~2% 초저금리 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 다양한 정부지원 저금리대출 총정리> 오늘은 저금리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상품을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어려운시기일수록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법인데요, 아래 상품중에 내가 해당사항이있다면 꼭 놓치지말고 좋은 혜택 받아가서 어려운시기 꼭 잘 극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리를 한눈에 알아볼수있게 해놓았으니 필요한 정보 있다면 쏙쏙 빼가시길 바랍니다~~~ 1. 무이자 대출 (각지자체별) -대상: 금융취약계층 -용도: 주거 -자격: 기초생계,의료급여 수급자중 현재 주거형태가 월세인자 -한도: 2,000만원 이내 -상환조건: 2년후 일시상환(1회에 한해 2년연장가능) -대상: 금융취약계층 -용도: 생계 -한도: 3,000만원 대상: 금융취약계층 용도: 운영,시설, 생계, 주거, 학자금, 기타 하도: 1,000만원 각..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편] 완벽정리! [내부링크]

어떻게하면 전세대출을 쉽게 받을수 있을까요? 대출규제가 심하다던데, 저는 가능할까요? 전세자금대출 , 자격조건이 어떻게되나요? 안녕하세요 희망나누미입니다. 오늘은 ! 2021년 신혼부부 전세대출 자격조건이나 한도등 한번에 알아보기쉽게 총정리 해보았습니다! 이글을읽고 또 안찾아볼수 있게 완벽.총.정.리 하였으니 필요한부분만 쏙쏙 정보를 가져가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신혼부부들이 가장 필요한 것은 가정을꾸릴 보금자리 마련입니다. 하지만 요즘 집값이 턱없이 높아지기시작하면서 전세집 하나 구하는것도 하늘에 별따기같이 어렵습니다. 생활자금도 필요하고 목돈도 필요한데 전세자금을 모으기엔 평생 집을 마련하기 어려울수있겠죠 ! 그래서 신혼부부 전세대출 이라는 상품을 쉽게 받을 수있는 방법에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

나에게 맞는대출 !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아니더라도 살아가기 힘든 현생, 매순간이 이겨내는게 고비입니다. 특히 급하게 필요한 돈이 없을때 제일 마음이 힘들고 이겨내기가 막막하시죠 어떻게 해결해나가야할지 어떻게 자금마련을 잘해볼지 궁금하시다면 이글을 주목해주세요 ! 대출을 받을때 가장 중요한것 3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첫번째! 신용점수입니다. 아무래도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나 금리가 많이 달라지겠죠? 그렇기 때문에 신용점수 관리도 중요하고 관리하는데 어려움이있다면 전문 상담가의 상담을통해 점수를 관리해나가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두번째는 소득과 자산입니다. 대출은 소득증빙이되어야합니다. 소득이 없으면 채무능력이 없다 판단하여 은행에서 대출이 잘 안나오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집이나 차량같은 자신의 소유로된 자산이..

직장인 햇살론 1,300만원 빠른 승인! [내부링크]

너무 오랜 승인 기간때문에 마음 고생하셨던 분들도, 고금리로 고통받고 있던 분들도 , 내신용에 대출을 받을수 있을까 ?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이 사용하시는 햇살론 얼마전 희망나누미에 한고객님께서 방문을 해주셨습니다. 요즘에 대출규제도 심하고 돈빌리는것도 쉽지 않다면서 고민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고객님께서는 소득이 적고 신용등급이낮아서 더많이 걱정하셨던것도 있었던것 같았습니다. 회사를 오래 다녔던 덕에 그래도 서민들을위한 상품으로 이번에 햇살론에 승인이 나셔서 아주 저금리로 1,300만원 승인받고 많이 만족해 하셨습니다 ^^ ! 요즘 대출받기도 어렵고 내상황에 어떤게 가장 유리한지 너무많은 것들이 있어서 선뜻 선택하기가 쉽지않죠 심지어 요즘에는 보이스피싱이나 대출사기등이 많아서 더욱 ..

동의없는 아파트공동명의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공동명의, 동의없이 진행도 가능한가요?" "공동명의인데, 담보대출이 가능한가요?" "저금리로 대출이 가능한 방법이 있을까요?" 대출 규제는 끝도없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요즘시대 먹고살기도 힘든데 남의돈 빌려쓰는건 더 어렵습니다. 저금리로 이용할수 있는 담보대출을 이용하려고해도남편이나, 아내분과 공동명의로 되있어서 허락이필요해서 망설여지는경우도 아주 많다고 하더라구요 , 하지만 이러한경우 동의없이도 진행가능하시다는것 알고계신가요 ? 오늘은 아파트공동명의대출에대해서 짧고 간단하게 잘정리해드렸습니다 다른포털사이트나 많인 SNS에서 이러한 글도 많을테지만, 허위 정보도 많습니다. 돈이 왔다갔다하는 경우다보니 더욱 예민할수 밖에없기에 바른정보통해 피해입는 경우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꼭! 끝까지 >>>>집중

<저금리대출 받는방법, 햇살론대출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7등급인데 대출이 가능할까요?" "연봉이 낮은데 저금리 상품이 있을까요?" "저금리상품을 이용하고싶어요 ! , 근데 제가 될까요?" 신용도도 낮고 소득도 많지 않아서 급한자금이있어도 고금리에 사용하기엔 부담이커서 쉽게 접근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 생각이듭니다. 이러한분들을위해! 서민금융상품인 햇살론에대해 한번에 정리 해드리려고합니다! 광고성글이아닌, 정말 필요한 정보이니 집중해서 좋은혜택들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햇살론이란 햇살론은 생활자금이 부족하거나 기존에 이용중인 상품이 연 20%의 고금리 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저소득자 또는 저신용 서민층에게 낮은 금리로 ..

<대출승인잘나는곳, 어디일까?> [내부링크]

" 대출이 처음이라 어떻게하면 될까요?" "저금리로 대출승인잘 받을수 있는곳이 있을까요?" "사회초년생이라 잘모르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급한자금이 있으면 빌리는게 맞지만 그냥 빌리려니 많이 찝찝하시죠? 최대한 많이 알아보고 현명하게 빌리는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많은 SNS와 포털사이트에는 잘못된정보나 과장된 정보도 많기때문에 그러한 정보들에 헛된 희망을품다가 상처받지마시고 오늘 바른정보알아가셔서 나의 상황에 맞게, 좋은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대출승인 잘받을수 있는 햇살론과 사잇돌2에대한 정부지원상품을 오늘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햇살론상품소개 사잇돌2상품소개 승인사례 소개 마무리 바쁜현대사회에 필요한정보들만 보실수있게 잘정리 해보았습니다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희 희망나누..

무직자청년대출 조건 [내부링크]

직장도없는데 저금리로 대출이될까요?"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데 직장다닌 경험도없습니다..대출이가능할까요?" 각종포털사이트에 무직자 대출 엄청난 저금리로 사용할수있다 , 무조건 된다 연락달라 이런식으로 얘기를 하는 곳이 많습니다. 그러한 잘못된정보로 헛된 꿈이나 희망을가지고 실망을하면 엄청나게 마음에 상처가 크실거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오늘은 부풀려서 광고성으로 적은글이아닌 진짜 바른정보로 잘알아보고 대출을 받아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무직자청년대출 조건에대해 정리를 해보았으니 알아보시고 잘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 청년들 화잇팅입니다! "저희 희망나누미는 직원 70%이상이 10년이상 일을해온 전문가이기 때문에, 어느곳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직자청년대출 어떻게해야할까?..

보이스피싱사기, 전략을 이렇게 짠다고?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누가당해? 하더니 20대도 급증" "알면서 당하는 보이스피싱사례" "2019년기준, 30만건 이상돌파" "이미당했는데.. 환급절차는?" "우리가 알지못한 놀라운 보이스피싱 수법들.." 누가당해 ? 라고 생각할수 있지만 나도 모르게 피해자가 되고있는 상황도 많습니다. 요즘은 수법이 다양해서 20대들도 쉽게 당한다고하는데 미리 보이스피싱 사기수법들 알고 잘 예방하시고 두번다시 이러한 사례가 없도록 하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미 당했는데, 혹시 어떻게하면좋을까 걱정하고 계신분들도 빠르게 이글을 본다면 그 해결책또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먼저 피싱이란? 피싱도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문자피싱, 메신저피싱,피싱사이트등 이외에도 더많은 사례들과 자세한 사건들이있으니 한번 알아보도록 ..

고금리가 저금리로, 채무통합대환대출 이렇게 승인받습니다. [내부링크]

"매달 월불입금때문에 힘들어요" "고금리로 너무 힘든 삶을 살고 있어요" "대출과다로 추가대출을 받기가 어려워요" 과거에 대출받은 이력이 많아 현재 고금리와 이자 때문에 너무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면 매월 부담도되고 힘빠지는 일만 계속생기겠죠? 이러한분들을위해 고금리를 저금리로 순식간에 !! 전환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려고합니다. 방법은 있습니다. 여태까지 힘들고 방법을 몰랐다면 오늘 이글을읽고 조금이나마 돈을 더 아끼시고 부담은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희망나누미는 직원 70%이상이 10년이상 일을해온 전문가이기 때문에, 어느곳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망설이고있는 당신, 또한 가능합니다. 출처 입력 헛된희망, 거짓되고 허위된 정보를 싫어합니..

[일상금융툰/금융기본상식] 제2화 보이스피싱편 [내부링크]

보이스피싱 반드시 알고 주의해야합니다!

대출이어려울땐, 아파트/주택담보대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직자인데 대출이 가능할까요..?" "소득증빙될만한게 없는데.. 큰돈을 빌릴수 있을까요?" "신용등급이 낮은데 저금리로 돈을 빌릴수있을까요?" 무직자도 , 저신용자도 저금리로 돈을 빌릴수있을까 터무니없는 생각하다 그냥 포기하시고 돌아오신분들 모두 집중! 단순한 광고가아닌 , 이러한 분들도 대출이 가능하다라는 것을 알려드리고자 몇가지 정보들을 나누려고 이글을 썻습니다. "저희 희망나누미는 직원 70%이상이 10년이상 일을해온 전문가이기 때문에, 어느곳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무직자도, 저신용자도 가능합니다. 먼저 아파트담보대출이란? 뜻을 알아볼까요? 아파트 담보대출이란, 집을 대출 담보로 내걸고 은행권에서 받는 대출을 뜻합니다. 왜 굳이 집을 걸지? 라고 생각 하실수도 ..

[일상금융툰/금융기본상식] 제1화 대출중개란!? [내부링크]

1. 대출중개, 대출중개사란? 대출중개사는 금융기관 직원이 아니며 금융사로 연계를 도와주는 역활을 하는사람입니다.

대출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빚지면 오히려 힘들어진다.." "대출이 너무많아서 나는 못빌릴거같다.." "급한돈이 필요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다." 이러한 고민들 한번쯤 해보신적 있지 않으신가요? 무조건 다되니까 한번 연락해봐라 라는 식의 글이 아닙니다. 정말 잘알아보고 급한자금 , 더 큰 불이되기전에 잘 마련하고싶은분들은 집중 부탁드립니다. "저희 희망나누미는 직원 70%이상이 10년이상 일을해온 전문가이기 때문에, 어느곳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망설이고있는 당신, 또한 가능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예전에 잘나가던 장사가 잘안되기 시작하면서 생활도 , 가게 운영하는 것에 있어서 참 어려움이 많아 그간 고생많이 하셨죠 , 무조건 대출이 좋은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필요할때 대출을 받아..

아직도 폭탄이자 내시나요? 채무통합대환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기존 고금리 대출때문에 힘들어하시고 폭탄이자때문에 도저히 감당이 안된다고 얘기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분들을위한 채무통합대환대출 조건을 한번 알아볼까요 ? 먼저 대상은 연소득 3500만원이하또는 연소득 4500만원이하이면서 개인시용평점 하위 20%여야 합니다. 또 햇살론은 고금리대출 이용이 불가피한 저소득 및 저신용자들을 위한 상품이라 이러한분들도 가능합니다. 단, 대출을 연체중이거나 소득에비해 원리금 상환부담이 과도하게 높다면 거절될수도 있다는점 유의하셔야합니다. 채무통합대환대출 무조건 다되는것은 아닙니다. 최소한 금융사에서는 그사람의 상환능력을 보고 괜찮다 싶을때 상품이 나오는것이라 잘따져봐야합니다. 그러기에 대출시 필요한 서류들이 몇몇 있지만 요즘에 모바일 앱으로 공동인증서만있다면 별도 서류제출..

직장인 채무통합대환대출 정부지원 자격조건은? [내부링크]

날로갈수록 대출 규제가 심해짐에따라 고금리 대출이용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더더욱 힘든상황에 이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고금리를 저금리로 낮추어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수 있게씀 도와주는 채무통합대환대출을 많이 찾아주시는분들이 많습니다. 먼저 대환대출이란? 금융기관에서 대출을받아 이전의 대출금이나 연체금을 갚는것을 의미합니다. 고금리가 부담될때 일시적 변제하기위해 신규로 대출을 받는 것을 말합니다. 대환대출을 할시 장점은 고금리로 못갚던 대출을 갚게됨으로써 신용등급향상이되어 신용관리가 쉬워지며 매월 납입금액때문에 힘들었던것이 금리를 낮추고 상환기간을 늘려 부담을 줄일수 있다는것입니다. 그리고 채무건수가 통합되다보니 추가한도 발생 가능성이높아지는등의 장점이있어 많은분들이 찾아주시고 계십니다. 오늘은..

햇살론 채무통합대환대출 조건 알아보자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과도한 채무로 인해 하루하루 힘든삶을 살아가고 계십니다. 코로나시기인만큼 더욱 힘든것도 있는데요 앞이안보이는 어두캄캄했던 미래를 밝혀줄 희망같은 소식! 햇살론을 통해 채무에대한 부담을 덜고 편안한 삶을 열어가시길바랍니다. 아무래도 이시기는 특수한 상황. 코로나19인 시기이다보니 햇살론에서 진행하는 코로나 19 특례가있어 한결 도움을 받기 쉬워졌습니다 . 현진장 4대보험 가입재직이 원래 3개월이상이되어야하지만 코로나특례로 1개월만 넘어도 가능하며 최근 1년이내 4대보험 가입 전직장 2개월이상 재직 이력이있다면 가능하며 현직장 1일부터 말일까지 만근 급여 1회 이상 수령시에도 가능합니다 단, 2021년 12월 31까지 한시적 적용이니 유의하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자격조건을 알아..

보이스피싱 사기수법 [내부링크]

에이 설마 내가 당하겟어? 방심 하는순간 나도 모르게 당할수도 있으니 오늘은 보이스피싱에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날이갈수록 사기수법이 다양해지고 더욱더 치밀해지기때문에 잘알고 주의해야합니다. 먼저 보이스피싱의 뜻은 개인정보를 낚시한다는 뜻이 있고 보이스 목소리 피싱 낚시 의 합성어 라고 할수 있습니다. 목소리만으로 전화를 걸어 개인신상정보나 금융정보를 빼내가 사기를 치는 경우를 보이스피싱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하면서 사기를 치는것인가 ? 보이스피싱이자주 쓰는 수법에대해 본격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정부기관 사칭수법입니다. 개인정보 유출등의 이유로 금융정보거래를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경찰청인데 어떤 사기수법에 연루되어서 개인정보가 필요하..

무직자청년대출 조건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 시대 더욱이 취업하기 어려운만큼 재취업시간이 길어지면서 마련해둔 자금이없어 생활이나 여러가지 방면에서 어려워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무직이라 대출상품을 받아보시기가 어렵다고 생각도 드시겟지요 그렇다고해서 제2금융권에 빌리려고해도 나중에 부채가 더 커질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직자청년들을위해 어떤 상품이있는지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당장에 자금난을 해결할수 있는 지원제도는 없으나 1금융권에서도 사용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사실 은행은 소득증빙이없는경우에 돈을 빌려주지 않는것이 원칙입니다. 하지만 예외라는 것도 있지요 첫번째, 바로 담보대출인데요, 담보대출이란 고객이 본인명의로된 차량이나 집을 소유하고 있다면 돈을갚지 못할시 이를 처분하는 조건으로 ..

햇살론유스 청년 무직자대출알아보자 [내부링크]

햇살론유스는 미취업청년또는 사회초년생들을위해 신용회복위원회에서 나온 대출상품입니다. 급할때 아무곳이나 빌리는것보다 잘알아보고 현명하게 빌리는것이 좋겠지요? 나는 과연 빌릴 조건이될까?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만19세 이상인자 여야합니다. 두번째, 만34세 이하인자여야 합니다. 세번째, 미취업청년,대학생,사회초년생 등등이 해당이됩니다. 단,직장인인 경우에는 연소득 3500만원 이하여야 하며 한도는 1인 1200만원까지 가능하지만 연간 최대 600만원까지 받아 볼수 있습니다. 햇살론유스 상품의장점은 소득유무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과, 3-4%정도의 낮은금리, 상환기간은 최대7년입니다. 또한 코로나기간이라 무서류비대면 상품으로 본인명의로된 스마트폰소지자분들은 쉽게 신청하실수 있어 편리하게..

아파트공동명의대출 알아보자 [내부링크]

요즘 은행 상품의 문은 끝도없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담보대출을 시도해보지만 공동명의로 될경우는 더 까다로워질수 밖에없는데요 , 단독으로 이용해보려고해도 상대방 동의가없으면 어렵기에 더 망설여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분들을위해 금융사따라 상품에따라 공동명의자의 동의없이 단독으로 쉽고 빠르게 이용하실수 있는 아파트 공동명의대출상품이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는 공동명의는 2명이상 사람은 물론 단체가 공동으로 아파트를 포함한 해당 부동산에 명의를 등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절세를 위해 많이 선택되는 방식이며 실질적으로 취득세, 제산세는 물론종부세등에도 절세효과를 얻어갈수있는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공동명의대출 실행경우 중요한점은 무엇이냐 ..

대출승인잘나는곳,햇살론과 사잇돌2 [내부링크]

대출이 처음이거나 대출에대해 잘 모르시는분들을위해 오늘은 대출승인잘나는곳에대해 알려드리려합니다. 급한자금은 마련해야하는데 빌릴곳이없어 상품을 진행해야한다면 자신의 상황에맞게 합리적인 대출을해야 나중에 힘들어지지 않습니다. 급하다고 급하게 빌려서 더욱 힘들어지는 상황이온다면 그것또한 좋지못한 선택이겠죠 잘알아보시고 저금리로 나에게 맞는상품 받아가시길 바랍니다. 여지껏 상품을 진행해보려했지만 승인이 잘나지 않았던분들을 위한 서민상품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정부지원상품인 햇살론과 사잇돌2인데요 이상품은 중복으로 최대4500만원까지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햇살론은 20%이상의 고금리를 이용중이거나 이용하려는 분들을위해 서민대상으로 연8%~9%대 저금리로 최대 1500만원까지 지원해주는 서민대출 공동브랜드입니다. ..

햇살론대출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햇살론에대해 모든것을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꼼꼼하게 알아보시고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는 햇살론이란, 생활자금이 부족하거나 기존에 이용중인 연20%이상의 고금리 대출에 힘들어하는 서민들에게 도움을 주려고 저소득자 또는 저신용 서민층에게 낮은금리로 자금을 마련해드리는 상품입니다. 뿐만아니라 햇살론을 신청할수 있는대상은 근로자, 자영업자분들도 신청이가능하고 대부분 생계자금이나 운영자금등으로 자유롭게 사용또한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대출 자격은 어떻게 될까 ? 첫번째,직장인인 경우에 연소득 3,500만원 이하인분들은 신용점수와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소득 4,500만원 이하인 분들은 개인신용평점이 하위 20%에 해당하는..

아파트,주택담보대출 자격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무리하게 아파트나 주택을 구입하여 달마다 아파트 잔금을 넣어야 하는날마다 난처한상황이 벌어지고 있는경우가 있으신가요? 또는 거주지를 무리하게 구입하다 생활자금이 필요하여 급하게 돈빌릴곳을 알아봐야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다고 제2금융권 은행에 돈을 빌리면 높은 이자율때문에 무서워서 쉽게 손벌리지도 못하고 난감한 상황도 많으실텐대요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위해 넉넉한 한도와 저금리로 대출을 받아볼수있는 아파트담보대출에대해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는 아파트,주택담보대출이란 집을 대출 담보로 내걸고 은행권에서 받는대출을 뜻합니다. 아파트,주택담보대출은 넉넉한 한도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대략 10년길게는 30년까지 빌린돈과 이자를 갚아나갈수 있으니 큰장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또한 아파트담보대출..

코로나 소상공인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로인해 많은 소상공인들이 매출이 줄면서 생활에있어서나 가계 운영에있어서 어려움을 겪는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경우 소상공인들을위한 코로나대출 이있으니 자격조건을 알아보시어 긴급자금 마련하시길 바랍니다. 자격조건은 첫번째, 사업자등록을 한 소상공인 또는 개인사업자가 대상입니다. 두번째, 1차 소상공인 대출을 받았거나 국세및 지방세를 체납하고 있거나 기존대출 연체자라면 불가합니다. 세번째, 6개월이상 개인사업자여야 합니다. 위에 자격조건이 해당해 되신다면 필요서류들이 있는데요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사업장 임대차계약서, 국세납세증명서(홈택스), 지방세납세증명서(정부24),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원(홈택스) 등 준비해야할 서류가많아 미리 알고계시고 준비해두시면 빠르게 대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연금리는 1...

청년버팀목 전세자금대출조건 [내부링크]

이제막 사회 초년생이된 청년들이라면 한번쯤 고민해봤을만한 주제중 하나가 개인적인 "주거"공간이다. 독립해서 나와 사는 청년들이라면 높은집시세로 대부분 월세로 원룸에서 살거나 얹혀사는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런 청년들을위해 금리낮은 중소기업 청년 전제자금대출 자격조건을 알아보시고 전세로 내집마련 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청년전세자금 대출은 매물보기>각종서류준비>은행가심사>계약>대출심사진행 이순서로 진행이되는데요 진행과정중 내가 대출을 받을수있는 자격조건이 되는지 먼저 알아봐야겠죠? 먼저 청년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을 받을수있는 대상은 첫번째 세대주 전원이 무주택자여야 합니다. 두번째 재산은 2억 9200만원 이하(2021년기준) 예금,보증금,자동차 등 자산의 합에서 부채를 뺀 금액이어야합니다. 세번째 ..

여성무직자대출 조건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 불황과 맞물려 취직하기도 힘든요즘 일을 구하는가운데 생활자금이나 급한돈이 필요할때가있습니다. 하지만 금융기관에서 무직자에게 대출이란 쉽지않아 보입니다. 왜냐하면 기본적으로 대출을해주기 전에 그사람의 기본적인 상환능력을 보기때문에 수입이 증명이 어렵다면 대출도 어렵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여성무직자도 대출을 받을수 있을까요? 조건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신용카드를 1년이상 사용한 이력이 있으면 됩니다. 사용했던 이력이나 거래 패턴을 분석해서 소득을 증빙 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는 개인 차량 소유자로 되어있거나 주택소유자(아파트,빌라등)이있다면 가능합니다. 만일 본인 명의가 아니고 배우자명의일 경우에도 소득증빙이되기 때문에 이또한 가능하게됩니다...

저신용자를 위한 비상 대출 방법 [내부링크]

너무많은 부채로 인해 바닥까지 떨어진 신용도 회복하기전에 급한 자금은 어떻게 마련하면 좋을지 막막하고 답답하신 경우가 많았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저신용자이기때문에 조건에 맞는 대출을 찾기란 많이 어려웠으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 그렇다고해서 제2금융권 혹은 사금융권으로 갔다가 더많은 이자율로 인해 부채가 심해진다면 힘든 결과를 초래 할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해야 좋게 대출을 받아야할까 궁금하신분들을위해 희망나누미에서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저신용자 대출은 만20세 이상의 성인으로 4대보험 가입자인 직장인을 포함해 프리랜서나 아르바이트, 사업자등 직종 상관없이 최소 3개월 이상 지속적 수입이 있다면 충분히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담사가 안내한 필요서류(급여명세서,재직증명서등)만 빠르게 준비가된..

카드론으로 인한 신용등급하락, 회복하는 방법 [내부링크]

가끔은 살아가는데 생활자금이 모자란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다른사람들에게 손빌리기도 곤란한경우가 있지요 클릭한번에 바로입금된다는 대출광고를 보고 쉽게 대출을 받아보시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왜냐하면 앱이나 전화로 간편하게 대출이 되기때문이지요 이러한 장점이있는 방면에 단점도 있는 법입니다. 사실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은 정상적인 대출이 아닙니다. 카드사 일종의 부가 서비스중 하나에 속하는데요, 카드사도 같은 2금융권 금융사에 속하게 됩니다. 아마 카드론이나 장기대출은 2-3년정도라서 월납입금액이 장기대출상품과 비교할시 상환부담이 커집니다. 쉽게대출을 받았다가 되돌릴수없는 결과를 초래할수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합니다. 뿐만아니라 카드론은 심사없이 바로대출이기에 편하긴하지만 분할기간을 2년이상 주지 않기때문..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알아보기 [내부링크]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갑작스럽게 목돈이 필요한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때 신불자이거나 신용유의자라면 목돈을 빌릴때 많은 어려움이 있게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미리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을 통해 나의 신용등급을 올리고 미리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희망나누미에서 신용등급을 올릴수있는 5가지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 고금리 상품부터 상환하기 고금리의 상품을 이용하셨다면 가급적 빠르게 갚을수록 신용등급이 올라가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여러군데 부채가있다면 먼저는 2금융권 고금리 대출부터 갚는것이 더 좋습니다. 두번째, 연체된것이나 채무를 해결하는 것 사실 많은사람들이 알다시피 신용등급을 가장 하락시키는 요인중 하나는 대출금 및 카드대금 등의 연체입니다. 신용평가 회사인 올크레딧, 나이스지키미, 사이렌 24등에..

채무통합대환대출 조건알아보기 [내부링크]

불어난 부채로인해 날이갈수록 스트레스와 심적 부담은 줄어들지않고 커지기만 합니다. 삶이점점 행복하지않고 하루하루 힘들기만한 삶을 살아가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러한경우 대부분 여러군데 부채가있어서 힘들어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불경기가운데 흩어진 고금리 부채는 삶을더 힘들게 만듭니다. 그래서 한군데로 통합을하여 부담을 줄여나가는것이 필요합니다. 자금이급해서 아무 금융권에서 빌리는것으로 인해 매달 높은 이자를 감당하기가 어렵고 상환을 못하는경우가생겨 신용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럴때는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채무통합 대환대출을 이용하는것또한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대면하기 어려운 시기이기도 하며 직장인들은 시간을내서 대출하기가 쉽지 않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

후순위 아파트담보 대출 조건 [내부링크]

요즘엔 비싼 월세로 차라리 이돈을 꾸준하게 모으면 내집마련이라도하는데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꾀있습니다. 특히 결혼을 하게되면 더욱이 내집마련이 필요한 순간이 오는데요, 오늘은 내집마련하기위한 필수 아이템! 후순위 아파트 담보대출에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먼저 후순위 아파트 담보대출을 위해 자격조건을 간단하게 3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본인또는 공동명의 자가소유가 있으셔야합니다. 개인적인 소득 증빙이 될수 있어야 대출을 진행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는 만약 거주, 혹은 내가 거주하지않은 본인명의 집이 있다면 세입자 비동의하에 대출또한 가능합니다. 마지막 세번째는 소득증빙없는 무직이나 주부또한 상담을통해 충분히 대출할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고객님게서는 서울에 거주하고계신데, 서울같..

주부대출 가능한 조건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통주부대출이나 여성대출은 승인율이 낮다고 많이 알려져있어 선뜻 나서기가 어려우신 분들이 많습니다. 무엇보다 자녀를 양육하는데있어 교육비, 목돈, 생활자금등 분명 필요한 순간들이 발생하는데요, 대출에대해 잘모르시거나 선뜻 될까? 하는 마음에 포기하시지말고 희망나누미론에서 올바른 주부대출 조건을 알아보시어서 자금마련하고 안전하고 빠른대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대출받기전 먼저는 가장중요한것! 내가 신청하지않는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알아보라고 전화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시중은행에서 주부대출 안내 문자를 받고 5%미만의 금리를 내세우거나 좋은조건들을 권유하면서 문자로 애플리케이션을 깔라는 말에 순순히 따르다가 사기를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경우 는 불법이며 보이스 피싱인 경우가 많습니다. 검증되지..

대환대출 상품의 종류 및 조건 및 금리한도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희망나누미론입니다. 기대출을 가지고 계신 분이 대출상담을 하게 되면 상담사로부터 가장 많이 듣는 단어 중에 하나가 바로 "대환"일 것입니다. "대환"이란 기대출보다 낮은 금리의 대출을 받아 기존의 것을 상환하는 대출을 말하며 결과적으로는 고금리를 저금리로 바꾸는 대출을 일컫습니다 포털사이트, SNS 상에는 이러한 대환을 내세우는 업체나 광고들이 매우 많습니다. 하지만 이중에는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업체들이 꽤 있어 자칫 피해를 보지 않게 주의를 요합니다. 오늘은 "채무통합"이라고도 불리우는 대환대출에 대해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해드릴 수 있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저마다의 상황에 따라 여기저기서 돈을 빌리게 되면 각각의 대출상품에 따라 금리, 상환방법, 원금 등이 저마다 다르기 때문에 이..

희망나누미론 저축은행후순위 아파트담보대출 조건확인 [내부링크]

오늘은 저축은행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해당 상품을 알아보기 전에 개념정리부터해야될거 같아요. 아파트담보대출을 하실때 반드시 나오는 용어 중에 하나인데요. 도대체 선순위는 무엇이고, 또 후순위는 무엇인가? 담보대출이란? 돈을 빌릴 때 아파트, 주택, 자동차, 땅 등을 약정을 하는 대출을 일컫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이라 함은 아파트를 담보로 걸고 대출을 받는것이겠죠. 이때 선순위, 후순위란 용어가 등장하게 되는데요. 선순위는 바로 집을 구매할때 받는 대출 상품을 일컫습니다. 우리나라는 집값이 워낙 비싸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을 구매할때 대출을 끼고 구매를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대출이 바로 선순위담보대출입니다. 금리는 2%대에서 시작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다양한 특약..

주부대환대출자격 알아보고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일선에서 상담을 받아보면 주부고객님들께서 당장에 생활자금이 필요해서 급하게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사용하신 뒤 신용등급은 하락하고 월불입금의 증가로 고통을 겪는 고객분들이 많으십니다.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대환하는 주부대환상품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주부대환상품의 경우 7등급안에만 들어오고 신용카드 실적이 6개월 이상 찍혀있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연체가 있으면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불가입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는 다르게 나오기 때문에 전문컨설턴트와의 상담 후 대출 진행여부를 결정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아파트, 빌라 자가 / 공동명의 / 전세거주자 등은 우대금리도 가능합니다. 지금 쓰시고 계시는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가 과도하거나 고금리의 대출 상품을 ..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조건 확인하고 알아보세요 [내부링크]

보통 신용대출을 하기 위해서 제일 먼저 확인하는 것이 소득의 유무입니다. 이러한 소득은 보통 직장에서 재직유무나 사업자라고 한다면 매출신고에 대한 유무 등을 통해서 확인을 하는데요. 만약에 신용카드를 가지고 있고 1년이상 꾸준히 사용했다고 하면 해당 사용금액을 소득으로 환산해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연체 이력이 있다면 이러한 방법도 소용이 없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보통 주부나 학생, 무직자분들이 이러한 방법을 많이 활용하고 계시고 현재 신용대출이 나오지 않는 경우에 이러한 신용카드소지자대출상품을 활용한다면 대출이 나올 수도 있기때문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신용도를 관리하고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습관을 가지는 것이 대출에 긍정적으로 반응하는 점을 알아두시고 관리를 해..

직장인햇살론 직장인이라면 다들 주목하세요. [내부링크]

요즘 금융기관에 높아진 대출기준으로 인해서 아무리 직장인분들이라고 하더라도 대출받기가 예전만 같지 않아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정부는 서민대출에 대한 공급을 늘리고 있는데요. 때문에 햇살론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때보다 커져있는 상황입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서민대출은 매우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직장인햇살론은 인지도가 높은 상품 중에 하나입니다. 햇살론이란 신용점수나 소득이 낮아서 은행 등에서 대출이용이 어려운 사람들에게 서민금융진흥원의 보증지원을 통해서 대출을 지원하는 정부지원대출입니다. 기본적으로 직장인햇살론은 현재 재직중인 회사의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 물론 4대보험이 가입이 안되었다고 하더라도 햇살론 대출이 안되는건 아니지만 별도의 추가서류가 더 필요합니다...

저금리 채무통합 대환대출의 조건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대출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대환" "채무통합"이란 용어에 대해서 들어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 "대환"이란 여신사에서 대출을 받은 뒤 이전의 본인이 가지고 있던 대출금을 갚는 것을 말합니다. 대출의 승인 조건으로 기존채무를 갚는것이 포함이 되어있기 때문에 이를 변제하지 않을 시 대출자체가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 "대출갈아타기" "환승론" 등 모두 대환대출과 같은 용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금융사에서는 대환상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대환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가지고 있는 기대출이 고금리대출이거나, 월불입금으로 인해서 상환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대출건수가 너무 여러건일 경우 고려해 보실 수 있습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을 잘만 활용하신다면 본인에게 훨씬더 유리한 환경으로 ..

정부지원 저금리 직장인대출을 소개합니다. 저소득 저신용자를 위한 서민금융상품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이 소득과 지출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하지만 인생을 살아감에 있어 계획에도 없던 지출이 생기기도 하고 그리고 인해 원치 않았던 빚을 지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일이 계속 발생하고, 이를 즉흥적으로 처리하거나 주먹구구식으로 수수방관한다면 본인의 신용점수에 안좋은 영향이 생길 수 도 있습니다. 심한 경우엔 연체로 인해서 신용불량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많은 직장인 분들이 정부지원 저금리대출을 찾고 계십니다. 오늘은 이러한 저금리 직장인 정부지원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저금리 직장인 정부지원대출은 기본적으로 기존의 채무를 정리하는 것이 대출의 조건인 경우가 많습니다.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하거나, 많은 기대..

몬스터헌터라이즈 일본공략사이트 [내부링크]

http://mhrise.com/ 얼마전에 발매되어서 엄청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몬스터헌터라이즈인데요. 저도 열심히 헌팅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아직 초반이다 보니 마땅한 공략사이트도 없고 해서 길을 잃고 헤매는 헌터들이 많을건데요. 제가 더블크로스 시절부터 큰 도움을 받았던 일본 몬스터헌터 공략위키 사이트 인데 몬스터헌터라이즈도 이렇게 나왔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보게 될거 같습니다.

정부지원대출 정보 및 조건 한큐요약! [내부링크]

* 본 컨텐츠는 희망나누미론에서 제공되는 정보입니다. 요즘 어려운분들 많으시죠? 코로나를 비롯한 다양한 이유때문에 경기불황이 심각한 수준입니다. 그러한 이유로 최근에 채무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이전보다 굉장히 많아졌습니다. 정부에서는 이러한 분들을 구제하고자 정부지원서민대출이라는 제도를 통하여 직간접적으로 다양한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정부지원대출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1. 햇살론 많이들 알고 계신 대표적인 서민금융상품인데요. 연체이력만 없다면 승인률이 비교적 높은 상품입니다. 2. 새희망홀씨 저신용자들을 위한 은행권 서민대출상품입니다. 햇살론과는 조건에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3. 사잇돌 중신용 및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은행권상품과, 저축은행상품으로 나뉘어집니다. 4. 바..

직장인 신용대출, 바로알고 우대받자! [내부링크]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긴급자금, 혹은 부동산, 주식 등의 투자 등으로 목돈이 급하게 필요한 때가 있었을겁니다. 그래서 여기저기 급하게 대출을 알아보지만 어떻게 해결할지 막막한 경험이 있으실겁니다. 금융사들의 대출심사의 기준은 다양한 요인과 변수가 있지만 그래도 크게 3가지로 나누어진다고 볼 수 있습니다. 1. 신용점수(이전에는 신용등급) 2. 직업과 소득 그리고 자산유무(집, 자동차 등) 3. 기대출 위의 3가지가 가장 중요한 요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희망나누미론에서는 고객들의 이러한 정보들을 토대로 본사에서 진행한 다양한 대출승인사례를 바탕으로 고객님에게 가장 알맞는 한도와 금리를 제시하는 금융사를 찾아드리고 있습니다. 4대보험을 가입하신 직장인이시라면 보다 빠르게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으면 한도나..

신용등급조회 (신용등급확인) 이렇게 하자 [내부링크]

반갑습니다. 둥글입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알고는 계시면서도, 또 궁금하기도 한 신용등급조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등급확인은 간단한 방법으로 하실 수가 있지만 신용등급이 개개인의 금융활동에 따라 시시각각 변할 수도 있어 의외로 과거의 신용등급으로 알고 계시거나 또는 아예 기억을 못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그러면 우선 신용등급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회사는 고객에 대해 수집한 신용정보를 바탕으로 신용에 대한 등급을 매기게 됩니다. 이 신용등급이 높을 수록 우량고객으로 평가하게 되고, 다양한 금융상품 이용시 이를 바탕으로 이용한도 및 금리인하 등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러한 신용등급은 일반적으로 각종 대금 연체(국세, 통신비, 대출 등등), 은행 대출 여부 등 과거 일정기간 동안..

근로자 휴가지원사업 [내부링크]

한국관광공사의 발표에 따르면 다음달 8일까지 모집 중인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신청한 인원이 4만명을 넘어섰다고 한다. 내 주위에 아직은 없어서 그런지 약간은낯설게 다가오는 이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에 대해서 알아보자 근로자 휴가지원사업의 취지는 직장내 자유로운 휴가문화 조성을 위해기업과 정부가 함께 근로자들의 국내 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예를 들면 근로자가 20만원(50%)를 부담하면 소속된 기업이 10만원(25%)+정부가 10만원(25%)를 부담하는 방식이다. 기업과 근로자가 여행적립금을 조성하면 정부가 추가 지원을 하는 형태인데이 여행적립금이 조성된다면 여기에 참여한 근로자는 국내여행 전용 온라인몰에서40만원 적립 포인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가능 온라인몰 아래 표 참조*** ..

저금리서민대출 알아두면 돈되는 정보 [내부링크]

최근들어 가계부채가 늘어나고 경제가 팍팍하다고들 합니다.이러한 상황에서 자금이 필요해서 대출을 받았는데 높은 고금리에 불법 사금융을 이용한다면그 피해는 이만저만이 아니게 됩니다. 대출은 다양한 상품들이 존재하는만큼충분히 알아보신 뒤에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금융상품들이많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신다면 저금리로 부담을 줄이고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사잇돌, 햇살론, 바꿔드림론 등 다양한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있지만 오늘은 그중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햇살론과 사잇돌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두 상품의 공통점은 상환 기간이 최대 60개월까지 정할 수 있어 비교적 상환에 대한 부담이 적다는 것입니다. 첫번째 햇살론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금리는 연 7%~9%대..

햇살론 저신용자 대출 필수체크!!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낮은 분들이나 소득이 적은 분들이 자금이 필요한 경우, 울며겨자먹기로 높은 금리의 사금융을 받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분들을 위한 대출이 바로 "햇살론"입니다. 햇살론이란?대부업 등에서 연 20%가 웃도는 고금리를 부담해야하는 저신용, 저소득 서민들에게연 6~8%대의 저금리로 대출을 해드리는 서민대출 공동브랜드입니다. 조금만 관심을 가지고 알아본다면 이러한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햇살론을 통해 저리로 자금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상자? 햇살론은 신용 6~10등급 or 연소득 3천5백이하의 자영업자 및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입니다. 근로자는 3개월 이상 계속 재직중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하고 재직만 증명이 된다면근로소득 미신고자도 가능합니다. 햇살론 대출시 필요한 서류는 어..

신용대출과 담보대출의 차이를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자금이 필요해서 대출에 대해서한번이라도 알아보신 분들은 대출상품들의 종류가 매우 많다는 걸 아실 수가 있을겁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고객들이 이용하는 상품이 바로 신용대출과 담보대출인데요.오늘은 이 2가지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신용대출은 금융사가 고객의 신용도를 판단한 뒤 해주는 대출입니다.고객이 처해진 다양한 상황들(직업, 신용거래, 가족 등)을 고려하여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결정이 됩니다.신용대출은 무보증 신용대출과 보증서가 필요한 보증대출로 나뉠 수가 있습니다. 담보대출은 대게 신용대출보다 금액이 크고 신용대출보다는 대출금리가 낮은 것이 일반적입니다.돈을 돌려받지 못할때를 대비해 부동산, 자산 등을 담보로 잡아두고 대출하는 것을 일컫습니다. 신용대출을 하는..

행복나누미론 대출상품 소개할께요. [내부링크]

다양한 이유로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여러 곳을 통해서 상품을 알아보신 적이 있으실겁니다.선택할 수 있는 기관들이 워낙 많다보니어떤 곳에서 어떤 상품을 대출해야할지 고민하실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분들을 위해 참조해주시면 좋을행복나누미론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행복나누미론 직장인 신용대출은재직 1개월이상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4대보험미가입자를 위한 상품도 있습니다. 단 군미필, 연체중일 경우 대출이 불가하니양해부탁드립니다. 사업을 3개월이상 운영하셨다면누구나 자격조건을 갖추셨다고 하실 수 있습니다.차량이나 주택을 소유하고 계실 경우한도나 금리에서 우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부나 여성을 위한 대출우대상품입니다.개인의 조건에 맞게 전문대출상담사가고객님의 조건에 맞춰 가장 적합한 ..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선착순 10명)(배포완료) [내부링크]

티스토리 초대장 10장이 생겼어요 ㅎ 초대장 필요하신 분들은 댓글로 이메일주소 적어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장밖에 없어서 선착순으로 10분만 보내드려야 할거 같아요 ㅎ 네이버블로그와 다르게 티스토리 블로그도 티스토리 블로그만의 나름 장점이 많습니다. ㅎ 같이 즐거운 블로그라이프 공유해보아요^^ 배포완료되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도착했어요 ㅎ [내부링크]

7.24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오늘 구글애드센스 핀번호가 드디어 도착했어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란 구글애드센스에서 수입이 10달러 이상 되었을 때 발송이 되는겁니다~ 정식으로 구글 애드센스 유저라고 인정해주는 단계라고나 할까요 ㅎㅎ 심플하게 요렇게 날라옵니다 ㅋㅋ 참으로 구글 스럽지요? ㅎㅎ 구글애드센스핀번호를 받았다고 생각하니까 괜히 뿌듯함 ㅋㅋㅋ 미국에서 날라왔군요 ㅋ 주소지를 보니까 ㅋㅋㅋ 네네 지급정보 설정해야지요 ㅋ 암요 ㅋㅋㅋ 계정 내에 들어가면 이렇게 핀번호를 입력안해서 지급이 보류중이었어요 ㅎ 구글애드센스지급에 대한 중요한 부분이에요 이건 작업을 누르면 요렇게 핀번호를 입력하는 박스가 있습니다 ㅋㅋㅋ 핀번호도 받았고 한동안 쉬었던 포스팅 다시 열심히 달려봐야겠네요 ㅋㅋㅋㅋ 구글애드센스핀번호..

파워목업(powermockup) 앱기획/웹기획 스토리보드 짜는데 유용 [내부링크]

저 안탱은 온라인 광고 쪽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쪽 일을 하다보면 필연적으로 광고프로모션페이지, 혹은 홈페이지 등의 기획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사실 웹기획이라고 하는건 광고와는 또다른 독자적인 영역이다 보니까 그런 미션이 떨어졌을 때는 쩔쩔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본격적으로 웹기획에 대해 공부를 해보자 생각하고 여기저기 뒤적거리다가 웹기획서 작성하는데 유용한 툴을 하나 발견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http://www.powermockup.com/ 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파워포인트 플러그인입니다. 이 파워목업이란 플로그인을 통해서 웹기획서를 아주 수훨하게 작성을 할 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면 파워목업에 대한 소개비디오와 함께 트라이얼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 ..

올리브TV 올리브쇼 김호윤셰프 빨간우동 맛있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아까 마리텔 백종원 떡볶이와 함께 올리브쇼에서 김호윤셰프가 보여준 빨간우동을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나도 이렇게 비주얼 좋게 만들 수 있을까싶어요 ㅎㅎ 재료 : 사누키우동면, 양파, 양배추, 깻잎, 깨, 간장, 고추장, 베이컨, 마늘, 설탕, 소금 우선은 야채손질을 해줍니다. 양파랑 양배추부터 잘 다듬어줘요 ㅎㅎ 양배추 너무 오바해서 너무 많이 잘랐는데 양파다듬은 정도만 준비하시면 될듯요 ㅎ 이따 우동위에 올릴 고명으로 깻잎을 잘라서 준비합니다. ㅎ 아까 떡볶이양념이랑 비슷한거 같지만 소스의 비율이 틀려요 ㅎ 고추장 3스푼, 설탕 2.5스푼, 간장 1 요렇게 들어갑니다. 아까 떡볶이 양념이랑 비교하자면 떡볶이양념이 더 단맛이 강하고 우동양념장은 매운맛이 더합니다. ㅎ 고추장을 많이 넣어서 조금더 걸쭉해요..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 떡볶이 맛있게 만드는법, 황금레시피 인정! [내부링크]

안탱로그입니다 ㅎ 오늘은 와이프랑 오랜만에 장을 보러 댕겨왔습니다 ㅎㅎ 덕분에 지금 냉장고에 식재료가 넘쳐요 ㅋ 그래서 오늘은 오랜만에 쌍후라이팬으로 정신없이 요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 오늘 할 요리는 올리브TV 올리브쇼의 김호윤셰프가 캠핑특집때 만든 빨간오뎅과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셰프가 만들었던 떡볶이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ㅎ 우선 첫번째로는 백종원셰프의 떡볶이 만들기 레시피에요 ㅎ 재료 : 떡볶이떡(취향대로), 오뎅, 물, 대파, 설탕, 올리고당, 간장, 고춧가루, 고추장, 깻잎, 양배추 우선 재료 손질을 시작합니다. 백종원 떡볶이의 특징이라고 하면 아무래도 대파가 많이 들어가는거라고 할 수 있을거 같아요. 파를 종이컵 반컵만큼 채썰어 줍니다. 파의 아린맛을 빼기 위해 찬물에 담궈 놨다는 냉장고..

화명동맛집추천! 전주가콩나물국밥 맛도 좋고 가성비짱! [내부링크]

이번주는 와이프가 놀토라서 ㅎ 부산에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ㅎ 화명동 집에 들러서 어무이 아부지 만나고~ 배가 고파서 와이프랑 간단하게 한끼 때우기로~ 화명동 사는 제 친구도 합류하기로 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화명동이 그런건지 딱히 밥을 먹을만한데가 없어서 비가 부슬부슬 오는데도 정처없이 방황하다가 ㅎ 콩나물 국밥집 발견 ㅎㅎ 여기서 한끼 때우기로 했어요~ 전주가 콩나물국밥 간판을 보니까 오픈한지 얼마안되는 가게인듯~ 인터넷으로 화명동맛집을 검색해보니까~ 죄다 술집 고기집 그렇더라구요~ 간단하게 반주한잔 하면서 국밥~ 비오는데 괜찮을듯~^^ 콩나물 국밥이 다 그렇지만 4500원이란 가격은 참 착하네요 ㅎㅎ 하늘이 하루종일 흐려요~ 비도 부슬부슬~ 이런 날 국밥 땡기는 걸 보니 아저씨 다되었나봄 ;;;;;..

이탈리아 가정식 프리타타만들기(냉장고를부탁해 김풍 짜투리타타) [내부링크]

모처럼 와이프가 쉬는 토요일이라서 아침에 일어나 밥을 하기로~ 어제 마리텔 보니까 백종원쉐프가 브런치를 만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오늘은 브런치를 만들어보기로~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로 만들어봤습니다. 원래는 김풍의 자투리타타를 생각했었는데~ 이게 원래 이탈리아 오믈렛인 프리타타가 원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탈리아 가정식 프리타타를 만들어봤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비주얼은 영락없는 브런치 ㅎㅎㅎ 프리타타 재료들입니다 ㅎㅎ 역대 블로그에 포스팅한 요리중에 가장 많은 식재료가 사용 근데 프리타타가 각종 야채들과 재료들을 넣고 볶고 계란을 부어 오믈렛을 만드는거라~ 이거는 진짜 만드는 사람 맘인거 같아요~~ 저는 저희 집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사용했습니다. 달걀 4개, 체다치즈 1장, 애호박 1..

도쿄 1박3일 주말 도깨비 자유여행 [내부링크]

어제 리틀빅과 다녀온 후쿠오카여행 정리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서울에서 살 때 리빅과 동탱과 함께 일본 도쿄(동경)를 주말에 1박3일로 도깨비여행을 다녀온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벌써 몇년전에 다녀온 여행이라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두서없는 포스팅이 될거 같지만 시작해보겠습니다. 하네다 공항 로손 편의점입니다. 일본은 역시 유제품이 정말 끝내주는거 같아요 ㅎ 도깨비여행이라 새벽에 하네다 공항에 도착했어요. 조용한 공항 분위기~ 처음 간 곳은 아사쿠사인데요. 아사쿠사역에서 아침을 해결합니다. 치킨카라아게와 모밀국수였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아직은 어두컴컴한 아사쿠사역입니다. 센소지로 가는길 가미나리몬입니다. 아침에 일본 골목풍경~ 나름대로 멋스러워요 ㅎ 센소지로 가는 길 즐겁습니다^^ 센소지..

후쿠오카 2박3일 자유여행 [내부링크]

예전에 후쿠오카를 절친인 리빅과 같이 둘이서 댕겨온적이 있어요 이번 포스팅은 그때 2박3일간의 일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ㅎ 저는 부산에서 리빅은 인천에서 각각 출발을 했어요~ 저는 미래고속 코비를 타고 후쿠오카로 출발 코비호에서 본 부산항의 풍경입니다 ㅎㅎ 구름이 자욱한게 되게 멋있었음 저희가 머문 호텔입니다 ㅎ 호텔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 후쿠오카 돔입니다. ㅎ 야후돔이라고도 하죠 ㅎ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홈구장이구요. 여기에 온 이유는 제가 사랑하는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보기 위해서이죠. 엄청난 위용을 자랑하는 후쿠오카 야후돔 안에 들어가면 이런 분위기입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더더 엄청났던 야후돔 끝나고 후쿠오카 모모치해변으로 갑니다. 멀리서 보이는 후쿠오카타워 모모치 해변의 마리존의 모습 시..

스파클 100%천연암반수 택배왔어용 ㅋ [내부링크]

오늘 스파클몰에서 시킨 생수가 도착했어요 ㅋㅋㅋㅋ http://sparklemall.co.kr/ 사실 저희 와이프랑 저는 맞벌이를 하기 때문에 거의 물을 사먹곤 하는데요. 이번에 스파클몰에서 주문을 해서 시켜봤어요~ 특히나 저희 와이프가 물에 상당히 예민하기 때문에~ 과연 반응이 어떨지 상당히 궁금하네요 @.@ 스파클 2L 18병입니다. 저희 집은 물을 많이 먹는 편이라~ 한달도 안되서 금방 다 먹을거 같아요~~~ 물병이 참 이쁘네요 크리스탈같이 ㅎㅎㅎ 스파클이라는 이름이랑 잘 맞아 떨어집니다. ㅎㅎㅎ 수원지가 울산시 울주군이에요 ㅎ 저희 집이 대구니까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군요 ㅎㅎ 100% 천연 암반수라 물을 마시기만 해도 몸이 건강해질거 같아요 ㅎㅎ 보고만 있어도 수분충전!!!!! 물은 이번에 ..

깐쇼새우(칠리새우) 황금레시피 만드는 법 [내부링크]

안탱로그입니다. 오늘은 집에 남아있는 칵테일 새우를 이용해서 깐쇼새우, 칠리새우를 만들어보려합니다. 장모님이 맛보시고 나름 맛있다고 인정해주셨어요 ㅡ.ㅜ 감격~~~ 술안주로도 밥반찬으로도 딱입니다. 준비물 : 칵테일새우, 파프리카, 양파, 계란, 튀김가루, 칠리소스, 케찹, 올리고당, 다진 마늘, 칠리소스 칵테일 새우는 냉동된 거를 녹이려고 미리 물에 담궈놨습니다. 튀김가루와 차가운 물로 반죽을 합니다. 계란 흰자를 넣어서 같이 반죽을 해줍니다. 약간 걸죽하게 해주셔야 해요. 흰자만 넣는 이유는 새우자체가 콜레스테롤이 많아서 노른자까지 같이 넣으면 콜레스테롤 폭탄이 되어서 인터넷에서 빼준다고 되어있더라구요. 원래는 밀가루 -> 계란 -> 튀김가루로 튀김옷을 만들어야 하지만, 간단하게 해먹는거니까 과감하게..

30평전세 신혼집 셀프 인테리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탱로그입니다. 이제 결혼한지 어언 두달이 지나가는데요. 사실 와이프랑 사귀고 얼마안되는 시간이었지만 결혼준비부터 신혼살림까지 셀프로 모든 것을 준비를 했어요 힘들 때도 있었지만 집 여기저기에 우리의 손길이 닿아있는걸 생각하면 볼때마다 막 뿌듯하네요 ㅎ 특히 저희는 전세 출발이라서 집을 꾸미는데 신경쓰이는게 한 두군데가 아니었거든요~ 그래서 최대한 심플하고도 이쁘게 셀프인테리어를 했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한번 정리를 해보려구 해요^^ 저희도 준비하면서 블로그에 도움을 굉장히 많이 받았습니다. 저희를 통해서 또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면 참 뿌듯할거 같아요 ㅎ 30평 전세 빌라입니다~ 대구에서 빌라 전세 구하기 힘든데~ 하늘이 도왔네요^^ *************************거실**..

토마토 리조또 만들기 황금레시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탱로그입니다 ㅎ 오늘은 와이프가 집에 없어서 혼자서 밥을 해먹을까 해요~ 때마침 밥솥에 1인분정도의 밥 밖에 남아있지 않는 관계로 그냥 볶아먹으려다가... 토마토리조또를 해먹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거기다가 남은 피자치즈도 활용하기로 결정~ 나 혼자 냉장고를 부탁해를 찍는듯한.... ㅋㅋ 준비물 : 찬밥, 양파 1/4, 양송이버섯 1개, 칵테일 새우 5개, 피자치즈 약간, 토마토소스 만드는 법은 아주 간단해요. 저 혼자 1인분 해먹는거니까 ㅋㅋㅋ 우선 야채재료들을 잘 손질해줍니다. 양파는 잘게 다져줬고 양송이도 곱게 썰어줍니다. ㅎ 왠지 리조또에 있을 법한 비주얼로요~ 저는 칵테일 새우 꼬리껍질을 안벗겨냈지만, 벗겨내시면 먹을때 더 편하세요. 언제나 그렇듯이 ㅋ 달궈진 팬에 올리브 기름을 두르..

간단한 또띠아 피자 레시피 feat. 백종원 또띠아 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안탱로그입니다. 오늘은 야근하는 와이프를 기다리면서 또띠아피자를 준비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별거별거 다해먹긴 하는데 피자는 처음이에요. 약간 막막하기도 했지만 ㅋㅋ 머 어려울건 없을거 같아서 ㅎㅎㅎ 칵테일새우와 베이컨을 이용해 만든 피자와 마이리틀텔레비전에 나온 백주부 백종원 레시피로 만든 또띠아피자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 새우베이컨 또띠아 피자 & 백종원 또띠아 피자 레시피 동영상 *** 우선은 또띠아를 준비합니다. 도우로 사용할거에요 새우베이컨에 토핑으로 들어갈 준비물들이에요. 베이컨, 칵테일새우, 크레미, 양송이버섯, 파프리카, 토마토소스 모두 먹기 좋게 다듬어줍니다. 요건 백종원 또띠아에 들어갈 재료에요 아주 간단하죠? 양파, 청양고추 올리브유에 새우베이컨 또띠아 피자에 들어갈 ..

올리브TV 올리브쇼 임희원쉐프 소세지양배추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요즘 냉장고를 부탁해, 집밥 백선생, 마이리틀텔레비전 등 다양한 쿡방들이 많은데요. 사실 요리전문채널인 올리브TV에도 참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요. 그중에서도 올리브쇼는 나름 역사와 전통(?)이 있는 올리브TV 대표프로그램인데요. 여기에서 나오는 레시피들도 저는 종종 해먹곤 해요~~ 오늘도 올리브쇼에 나온 임희원쉐프가 만든 소세지양배추볶음을 해보기로 했어요~ 도전!!! #소세지양배추볶음 준비물은 간단해요. 올리브유, 마늘 1개, 고추 반개, 굴소스, 후추, 소세지 3개, 그리고 양배추, 레몬즙 마늘을 다써서, 다진마늘로 대체했구요. (머 똑같죠) 레몬즙이 없어서 그냥 생략했습니다. 올리브쇼에서는 쉐프의 킥으로 레몬즙이 되게 중요했었는데 ;;;; 고추가 없어서 저는 청양고추로(저는 맵게 잘 먹으니까) ..

다음카카오 샵검색(#검색) 솔직사용후기 [내부링크]

6월 30일 오늘자로 다음카카오에는 샵검색(#검색)이 생겼어요 카카오톡을 통해 다음 검색을 활용하겠다는건 다음카카오 합병때부터 예상되어왔던 시나리오인데요. 그간 몇개의 티저를 통해서 샵검색 프로젝트가 진행중임을 대중에게 공개했었죠~ 과연 샵검색이 현재 위기에 몰린 다음검색의 활로를 뚫어줄 수 있을것인지 한번 살펴볼께요 요버튼이 생겼습니다. #을 누르게 되면 대화창이 검색창으로 바꾸게 되죠 요런식으로~ 그럼 #샵검색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요런식으로 카드형식으로 떠요~ 옆으로 넘기면 다양한 컨텐츠들이 나옵니다. 스크롤하는 페이지 형식이 아닌 카드형식을 선택한건 적절해보입니다. 모바일에서 그게 훨씬 편하거든요. 대화방에서 움직이기에 스피드는 생명!!! 하단에 있는 채팅방에 보내기를 통해서 바로 채팅방으로 내용을..

소니엔젤 피콕(공작새) [내부링크]

서울 강남역 건담베이스에서 업어온 바로 요녀석~ 소니엔젤입니다. ㅎㅎㅎ 신혼때 와이프랑 놀러갈 때 마다 하나씩 사던게 ㅋㅋㅋ 이제 꽤 쏠쏠한 취미가 되었다능 ㅋㅋㅋㅋ 소니엔젤은 랜덤박스에요 ㅎㅎㅎ 항상 같은거 나올까봐 살떨린다능~~ 짠 ㅎㅎㅎㅎ 이번에 나온 소니엔젤은 피콕 공작새입니다 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그간 저희가 뽑은 소니엔젤 중에 제일 화려해보이는 꼬맹이 ㅎㅎ 늠름한 뒷태보소 ㅋㅋㅋㅋ 컨셉추얼하게 꽃이랑도 찍어보았네요 ㅎㅎ 드디어 친구들과 만남 ㅎㅎㅎㅎ 첫 조류(?) 식구란다 ㅋㅋㅋㅋ 그나저나 얘 너무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소니엔젤은 사랑입니다 ㅎ 와이프도 엄청 좋아하네요 ㅋㅋㅋ 공감 꾹은 사랑입니다 ㅎㅎ

서울 강남역 건담베이스를 가다(건프라 짱많음!!) [내부링크]

모처럼 서울에 올라갈 일이 있었는데요~ 사무실에 복귀하면서 와이프 선물로 소니엔젤도 살겸해서 강남역 2번 출구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들렸습니다. 건담베이스는 제가 사는 대구 동성로에도 있는데요. 사실 규모나 여러가지 면에서 서울본점을 따라가긴 힘든거 같아요. 2번출구 옆 통로를 보면 이렇게 사람만한 건담이 떡~~ 참고로 저는 건담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ㅎㅎ 사실 저는 리얼계보다는 불타는 슈퍼계를 좋아하기에~~ ㅋㅋㅋ 구오오오오옷!!!! 입구입니다. 건담 베이스~ 뉴건담인가요? 빔판넬을 잘 구현해놓았네요~~ 크기별로 건담이 이렇게 딱~~~ SD건담 귀엽네요 ㅋㅋㅋ 어마어마한 사자비~ 모든 건담들이 다 모여 있는듯요~~~ 들어가기도 전에 구경할께 엄청납니다. 제가 좋아하는 턴에이건담도 있네요 ㅋㅋ 저..

백종원 황금레시피로 김치볶음밥 만들기 [내부링크]

오늘의 메뉴는 김치볶음밥입니다 ㅎㅎㅎ 이전에 고추참치로 만든 김치볶음밥과는 다른 방법으로 만들어보기 했는데요. 2015/06/03 - [맛집/요리] - [해피투게더야간매점]고추참치김치볶음밥 오늘은 백종원 쉐프가 힐링캠프에 나와서 했던 김치볶음밥 레시피로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당~^^ 준비물은 대파 / 베이컨 / 당근 / 크래미(요거는 그냥 제 취향) 그리고 장모님께서 보내주신 신김치입니다. 우선 기름을 두르구요 대파와 베이컨을 볶아줍니다. 간장 한큰술을 붓고 볶아줍니다. (여기서 백종원 쉐프의 팁은 재료에 간장을 붓는게 아니라 후라이팬에 부어서 불향을 만드는거죠) 자글자글 냄새가 기가 막힙니다 ㅎ 이윽고 김치를 투하~~ 김치가 약간 시어서 저는 그냥 설탕 안넣었습니다. 그리고 백종원쉐프 스타일대로 김치넣고 ..

하스스톤 카드팩 8개 개봉기(잃어버린 전설카드를 찾아서) [내부링크]

요즘 시간이 없어서 하스스톤을 많이 못즐기고 있어요~ 카드팩 까면서 해왔던 포스팅도 밀리고 밀려서 이걸 어떻게 다 하지 생각하다가.... 그냥 한방에 다하기로 ㅋㅋㅋ 덕분에 생각보다 엄청나게 방대한 포스팅이 될거 같네요~ 갈래번개 주술사 직업카드입니다. 인벤 평점 1.4점이네요~ 극초반에 쓰는 과부하(2)가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초반 필드장악에는 큰 도움이 되지만 후에 과부하 후유증으로 카드가 많이 말린다는 군요. 남쪽바다 선장 인벤평점 1.3점입니다. 해적카드인데, 해적덱 자체에 대한 평가가 그닥이라 좋은 평을 얻지 못하는군요~ 갈갈이 해야겠네요 ㅋ (카드도 많은데 갈면서 포스팅 해야겠어요 ㅋㅋ) 고대의 감시자 인벤 평점 3.3점의 카드입니다. 적을 공격할 수 없다는 이 아이러니한 능력은 침묵..

백종원 제육볶음 황금레시피 feat. 김치 [내부링크]

오늘은 와이프가 김치가 들어간게 먹고 싶다고 해서 김치제육볶음에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ㅎ 근데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그렇고 회사에서 늦게 마쳐서 양념을 해서 고기를 숙성해서 밥을 먹으려다간 12시가 되야 밥을 먹을 지경~~ 그래서 ㅎ 오늘도 안탱은 백주부 백종원쉐프님의 레시피를 이용하기로 했답니다 ㅎ 백선생님의 제육볶음레시피는 숙성이 필요가 없어요 ㅎㅎㅎ 양념장 준비물 고추장 2 큰스푼, 간장 2 스푼, 다진마늘 한스푼, 굴소스 한스푼, 올리고당 한스푼, 고추가루 2스푼, 미림 2스푼, 연두에센스 한스푼(요거는 집에 있길래, 고기 잡내를 없앨 수 있지 않을까 해서 ㅎ) 나중에 요리다하고 보니 고추가루를 빼먹었네요 ;;; 어쩐지 색깔이 ㅋㅋㅋ 김치, 앞다리살, 대파, 청양고추, 애호박, 당근, 양파 야채와 ..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법 feat.주먹밥 [내부링크]

유부초밥은 아마도 제가 와이프한테 김치볶음밥과 함께 가장 많이 해준 음식일겁니다. 사실 유부초밥은 그냥 맨밥에다가 촛물을 넣고 해도 맛있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점점 욕심이 생기더군요 ㅎ 할때마다 하나씩 하나씩 추가하다보니까 어느새 저만의 유부초밥 맛있게 만드는 법이 생긴거 같습니다~ 지금부터 저만의 유부초밥 레시피를 공개합니다^^ 준비물 : 올리브유(대체로 식용유), 당근 조금, 양파 1/4, 밥 한공기 반, 사조참치 반캔, 크래미, 새콤달콤유부초밥 우선 유부를 먼저 뜯구요 채에다가 받쳐 조미액을 걸러냅니다. (채에 받치는게 귀찮다면 그냥 손으로 짜내셔도 되요, 단 너무 짜내면 유부 찢어져요) 당근과 양파를 되도록 잘게 다집니다. 와이프가 당근을 좋아하기에 저는 당근을 꼭 넣습니다. 보통은 햄을 넣는데 ..

올리브쇼 크림치즈라면레시피 [내부링크]

어제 저녁에 자면서 오랜만에 올리브쇼를 보았어요~ 거기서 이름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 치즈를 되게 잘아는 쉐프님이 크림치즈를 라면에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와이프와 저는 엥?? ㅋㅋㅋㅋ 그 쉐프님의 얘기에 따르면 로제파스타느낌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ㅎ 바로 만들어보기로 ㅎㅎ 크림치즈 라면 준비물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진라면 매운맛, 청양고추 아무래도 너무 느끼할거 같아 느끼함을 잡아주기 위해 진라면은 매운맛으로 그리고 feat. 청양고추 해주기로 합니다. ㅎ 조리법은 정말 너무나 너무나 간단합니다. 1. 면과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입니다. 2. 면이 약간 덜익었을때 물을 자작하게만 남기고 따라냅니다. 3 스프는 반정도, 크림스프 한숟갈 떠서 넣습..

[백종원레시피모음]@변형레시피 치즈옥수수전 [내부링크]

저희 와이프는 콘옥수수를 정말정말 좋아라 해요~ 그래서 TV에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쉐프가 옥수수전을 하는걸 보고 ㅎ 이거다 싶었죠~~ 덕분에 아주 간단하게 옥수수전 안주로 스파클링와인 한잔씩 ㅎ 어느새 제 블로그에도 꽤 많은 백종원 레시피가 모였네요 ㅎ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백종원레시피모음 바로가기 2015/06/06 - [맛집/요리] - [백종원레시피]참치마요덮밥 맛있겠쥬? 2015/06/10 - [맛집/요리] - [집밥백선생 백종원 고기집볶음밥]변형레시피 #항정살김치볶음밥 2015/06/21 - [맛집/요리] -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 백종원]까르보나라만들기+@토마토스파게티 오늘 만들어볼 옥수수전 레시피는 아주 간단합니다 ㅎㅎ 따라서 준비물 또한 아주 간단합니다 백종원 옥수수전 준비..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 백종원]까르보나라만들기+@토마토스파게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한 유부남 안탱입니다. 요즘 쿡방이 대세가 되면서 이제 어느 채널만 틀어도 요리방송이 하나가 걸리는 시대가 온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수년 전부터 자취를 하면서 올리브TV의 노예였던 사람인지라... ㅋ 지금 나오는 최현석쉐프가 뜨는걸 보면 참 지 자식 키운것처럼 ㅎ 뿌듯하다능 (죄송합니다 ㅋ 최현석쉐프님 ㅎㅎ) 특히 그중에서도 요즘 단연 돋보이는 쉐프님은 아마도 한식대첩,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 집밥백선생, 스타킹 등에서 활약하시는 백주부 백종원 쉐프가 아닐까 싶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란 프로그램을 자주 보게 되는데 거기에 나오는 쉐프들의 요리는 사실 따라하기 어려워요~ 트러플소스 이런거 집에 있지두 않구요 하지만 백종원쉐프의 요리는 정말 냉장고에 가정에 있을 법한 재료를 가지고 요리를..

이태원 해방촌 앤틱가구거리 #이스턴원 [내부링크]

서울의 이태원은 참 매력이 많은 곳인데요~ 보통 경리단길쪽으로 많이 놀러들 가시는데~ 해방촌쪽이나 이태원앤틱&빈티지 가구거리쪽도 꼭 한번 구경하러 가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ㅎ 저도 이번에 서울 여행 때 와이프랑 해방촌쪽으로 놀러갔다가 신혼집도 꾸밀겸해서~~~ 이스턴원이란 곳을 방문했습니다. 가게가 이스턴원 그리고 이스턴투 요렇게 두개가 있더라구요 ㅎㅎ 한군데는 주인아저씨가 하시고 ㅎ 한군데는 딸인지 알바생인지 암튼 그렇게~~~ ㅎ 들어가면 눈이 휘둥글해질만큼 ㅋㅋㅋ 귀여운 인테리어소품들이 가득 ㅋㅋㅋ 저는 막 다 집어오고 싶었음 ㅋㅋㅋ 어쩜 개들 눈이 저렇게 선망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맘껏 찍어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ㅎ 이스턴투는 완전히 오리지널 빈티지 상품들이 가득했구요 이스턴 원은 조금더 컬러..

[신혼여행득템] #3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장지갑 [내부링크]

파리신혼여행가서 업어온 와이프 지갑입니다 ㅎ 입생로랑 장지갑이구요~ 오페라지구에 있는 쁘랭땅백화점에서 샀습니다~~~ 택스리펀까지 해서 한국보다 20만원정도 저렴하게 주고 샀다고 하네요~~ 오늘도 와이프님의 친절한 세팅과 함께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ㅎㅎ 오 때깔이 곱네요 ㅋㅋㅋ 와이프랑 잘 어울리겠다능 ㅎㅎ 입생로랑 특유의 마크가 지갑의 전면부를 장식합니다^^ 쁘랭땅백화점의 입셍로랑매장은 한국인 직원이 있었어요~ 그래서 보다 더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었다능~ 샤넬과 루이비똥 한국인 직원이 있다는 얘기가 있던데 저희가 갔을 때는 못봤어요~ ㅎ 뒷태? 뒷면입니다 ㅋㅋㅋㅋㅋ 5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와이프도 저도 대만족 ㅋㅋㅋ 지갑을 열어보면 황금빛 버튼과 SAINT LAURENT PARIS라는 문구가 있어..

결혼 2달동안 냉장고자석(마그넷) 모은것들 [내부링크]

결혼전에 와이프와 신혼살림 준비하면서 광명이케아에 가서 철제보드판을 하나 샀었어요~ 이담에 결혼하고 여행다니고 데이트하면서 여기 가득가득 채우자고^^ 이렇게 큰 판을 언제 채우나.... 했는데... 2달만에 보드판이 모지랄 지경이에요 ;;;; 앞으로 더 가득가득 채울 생각이지만 중간 점검차!!! 그동안 모은 것들을 정리하는 포스팅을 하기로 ㅎ 컨셉은 잡다라능.... ;;;; 미니어처 우체통 자석집게 이태원 맞은 편에 있는 해방촌에는 앤틱과 빈티지 가구거리가 있죠~ 와이프랑 서울여행가서 산 빈티지한 냉장고 자석집게 입니다 ㅎㅎ 미니어처 피아노 자석 마찬가지로 이태원앤틱가구거리에서 산 거에요~ 이태원 놀러가시는 분들은 경리단길 말고 여기도 한번 구경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미니어처 재봉틀 자석 ㅎ 사실은 ..

불금에 집에서 와이프랑 와인한잔^^ [내부링크]

오늘은 불금이라 와이프랑 집에서 와인데이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메르스 때문에 흉흉해서 다른 곳에서 데이트하기도 영 찜찜하기두 했구요. 이전에 현대백화점에서 샀던 빌라엠(Villa M) 줄리아를 까기로~ 회사 앞 편의점에서 6개 남은거 다 털어온 허니버터칩도 하나 까기로 ㅎ 와이프 주려고 대구 앞산 블루오븐에서 산 레드벨벳 컵케익 상자입니다 ㅎ 코스트코에서 산 프레젤 허니머스타드&어니언 맛도 까기로 ㅎ (너희들 밥먹냐!!! ㅋㅋㅋㅋㅋ) 결혼하고 한번도 안쓴 와이프 친구한테서 선물받은 포트메리온 와인잔도 꺼냈습니다 ㅎ 첫개시에요 ㅎㅎ 요거는 와이프꺼~ 요거는 제꺼입니다 ㅎㅎ 아름다운 자태를 드러넨 ㅎ 빌라엠 ㅎㅎ 싸지만 참 맛있는 와인~ ㅎ 저는 와인을 잘 모르지만~ 빌라엠은 맛있는거 같아요 ㅎ 코르..

아이폰6S에 대한 소문들 [내부링크]

아이폰 6S에 대한 소문들이 무성한데요. (아이폰6S가 나올지 아이폰7이 나올지도 궁금) (아이폰6플러스S가 나올지도 궁금 ㅋㅋㅋ) 중국 포털 바이두의 한 마이크로 블로거가 9월 18일 오전 9시부터 아이폰6S 판매가 시작될거라고 하면서 아래의 스크린샷을 올렸네요. 이전에 그리스의 한 모바일 매체에서도 프랑스 통신사 보다폰의 내부문서를 근거로 보도한 내용과 정확히 일치하는데요. 그럼 아마도 사전 예약은 9월 18일부터 시작될거 같은데 (물론 우리나라는 1차 출시국에서 제외되겠지만요 ;;;) 이번 아이폰6S에는 로즈골드 색상이 추가될거라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또 어떤 루머에서는 핑크색이 추가될거라고도 하고 또한 지금 아이폰6의 카메라도 충분히 훌륭하지만 아이폰6S의 카메라는 무려 1200만 화소의 소니 R..

나노블럭? 마이크로블럭?! 식빵맨!! 아따 귀엽다잉^^ [내부링크]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를 나갔다왔더랬습니다. 그래서 마이크로블럭을 하나 사왔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ㅋㅋㅋㅋ 호빵맨의 영원한 친구 식빵맨입니다 ㅎㅎㅎ (뒤에 백종원더럽 ㅡ.ㅡ;;;;) 9세 이상이란 뜻인가요 ㅎㅎㅎ 전 해당 ㅋㅋㅋㅋㅋ 식빵맨은 얼굴이 커서 만들기도 쉬울거 같습니다 ㅎㅎ 개봉을 합니다~~ 작은 방 선반에 피규어 녀석들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길 예정 ㅎ 구성은 머 일반 나노블럭이랑 비슷하죵? ㅋ 레고류의 장난감은 퍼질러놓고 조립해야 제맛!! 색깔이 아주 단순합니다 ㅋㅋㅋ 색만 봐도 어느 파트에 쓰일지 뻔함 ㅋ 이런 집중력으로 일을 했음 집 한채를 샀을긴데 ㅋㅋ 음..... 조립설명서가 헷갈려요 ㅋㅋㅋ 늙었나 ㅋㅋㅋ 차근차근 블럭을 쌓아가기 시작요 ㅎㅎ 순식간에 몸통과 다리를 만듭니다 ㅋㅋㅋ..

이기든 지든 꿀잼보장!! 내가 하스스톤 대세다!! 변형위니 손놈전사덱 [내부링크]

요즘 제가 즐겨쓰던 레이나드흑마가 파해법이 많이 나와서 그런지 예전만큼 승률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고민끝에 요즘 대세중에 대세라고 불리우는 손놈전사덱에 도전하기로~` 손놈전사덱은 검은 바위산 보상으로 나오는 험상궂은 손님이라는 카드를 이용한 덱인데요 처음에는 예능덱으로 알려졌었는데~~ 프로게이머들이 보완에 보완을 거듭~~ 지금은 하스스톤 덱 중에서 파워랭킹 1위에 오를만큼 강력한 덱입니다~~ 마법가루가 많고 돈이 많다면야~~ 프로게이머 덱을 세팅하면 되겠지만 저는 그 흔한 전설카드도 잘 없으므로... 있는 카드들로 해서 변형위니 손놈전사덱을 짜보기로 했습니다. 애초에 손놈덱은 손놈이 모험덱이라서 무과금이나 0가루덱이란게 불가능하죠 ㅎ (험상궂은 손님 카드는 검은 바위산 1지구에 나오기 때문에 반드시..

대구메르스 확진환자 발생 [내부링크]

회사 출근하니까 아침부터 난리네요~ 어제 밤에 대구 메르스 첫 확진 환자가 나왔다죠~ (* 양성반응이후, 대구의료원에 격리되었다고 하네요) 제가 사는 대구는 그동안 메르스 청정지역으로 분류가 되었었는데 참 걱정이 되는게 제가 사는 남구에 근무하는 공무원이라는거 대명3동 주민센터에 일하시는 분이라고 하는데~ 이분이 메르스에 걸리고도 회식에 업무까지 보셨다고.... 대명 3동 주민센터에서 일하신다고 하네요~~ 저희 회사에서 지하철 2코스 정도 되는데~ 참 걱정이 되네요~ 저기 보이는 동명목욕탕은 영대병원사거리에 위치한 목욕탕인데 같이 목욕한 사람들은 정말 악몽이실 듯~ 참 걱정인게 거기 헬스도 붙어있거든요~ 대명동은 특히나 나이많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사는 곳인데 대구 메르스가 본격적으로 퍼지는게 아닌지 심히..

처가집 옆 지붕에 사는 길냥이 4형제? 4남매?(부제 : 여기는 고양이천국) [내부링크]

지난 주에 처가집에서 하룻밤을 잤는데 밤새도록 밖에서 고양이가 울더군요~~ 다음날 아침에 보니까 옆집 지붕에 고양이가~ 눈싸움에서 피하는 법이 없는 너란 녀석~~ 저거 누가 내려줘야 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장모님이 알아서 다 내려간다고 하시네요 ㅋㅋㅋ 그런가보다 하고 이제 집에 가려고 대문을 나가려던 찰나~~~ 응???? 으응? ㅋㅋ 3마리? 어어? 3마..... 4마리????? 근데 왜 나를 쳐다보고 있지? ㅋㅋㅋ 마치 쥬라기월드에 주인공이 된 느낌입니다 ㅋㅋㅋ 거기선 랩터 ㅋㅋㅋ 나는 길냥이 ㅎㅎㅎ 한동안 천생연분 연애편지처럼 눈빛교환을 했다능 ㅎㅎㅎ 그나저나 너희들 정말 귀엽다? 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오면 장모님 몰래 생선이라도 던져주마 ㅋㅋㅋㅋ 참으로 귀여운 고양이 녀석들이었습니다 ㅎㅎ 독자님들의 ..

대구반월당 현대백화점 앞 맛집 예전손국수집 솔직 후기 [내부링크]

와이프랑 주말에 대구 반월당에 있는 현대백화점에서 열심히 쇼핑하다가 ㅋㅋ 급허기가 지는 관계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대구에서 오래 살지 않은 관계로 대구 맛집들은 잘 모르는데요~ 와이프가 자기 아는 집이 있다며 추천 ㅋㅋㅋ 현대백화점 앞 건널목을 지나 맞은 편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예전손국수집이라는 곳이 보입니다~ 먼가 맛집 포스가.... 저는 삐까번쩍한 간판보다 약간 이런 느낌 좋아합니다 ㅎㅎ (먼지 아시죠 ㅋㅋㅋ) 배고프다고 와이프 보채는 중~ 와이프는 여기 원래는 줄 서서 먹는 집이라며~ 근데 저희가 간 시간은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때라 손님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작은 동네 식당이겠거니... 하고 들어갔는데.... ㄷㄷㄷ 생각보다 내부가 엄청 컸습니다~~ 무신 별관도 있더라능~..

[신혼여행득템] #2 마눌님 장윤주스니커즈 벤시몽(BENSIMON)운동화 [내부링크]

#2 벤시몽(BENSIMON) 운동화 요즘 와이프덕택에 모르는 브랜드들을 많이 알게 되고 있는데요 ㅋ 벤시몽 운동화도 그중 하나입니다 ㅎ 장윤주 신발, 장윤주 스니커즈로 유명세를 탄 신발이라고 하는데요~ 파리쇼핑의 필수구매리스트 중에 하나에요 이유는... 한국보다 가격이 아주 많이 싸기 때문이죠~^^ 파리 쇼핑 첫날 마레지구에 갔을 때 밴시몽 매장을 찾아갔었는데요 ㄷㄷㄷ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저희가 늦게가서 그런지 문을 닫았더라구요~ ㅡ.ㅜ 근데 다행히 그다음날 루브르 박물관 뒷편에 샹테지구에서 벤시몽 매장을 발견해서 ㅋㅋㅋ 구매 성공했습니다 ㅎㅎ 요렇게 무심한듯 시크하게 비닐봉투에다가 담아줍니다~~ 매장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되게 예뻤는데~ LOVE 벤시몽은 사랑인가요 ㅎㅎ 원래는 커플운동화 컨셉..

[신혼여행득템] #1 마눌님 샤넬 신상 구하라 클러치백 [내부링크]

이제 신혼여행 다녀온지도 한달이 넘었네요 ㅎ 근데도 아직 신행때의 기억이 문득문득 떠오릅니다 ㅎㅎ 그만큼 재미도 있었고 다시는 없을 추억일거 같네요~ 프랑스 파리에서 에펠탑과 세느강, 루브르박물관과 오세르박물관 만큼 인상 깊었던건 다른것보다 파리는 패션의 도시답게 백화점도 어마어마하고 무엇보다 구찌, 샤넬, 루이비통 등 명품브랜드들이 정말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명품에 문외한인 내가 봐도 정말 입이 떡 벌어지게 싸긴 싸더라구요 ㅎ 이게 몇만원이 아니고 몇십만원 차이가 나버리니~ 거기다가 유로연합 국가들은 텍스리펀이라는 제도가 있어서~ 현지인들보다 많게는 12%까지 싸게 살 수가 있죠~ 거기다가 관세도 자진신고를 하면 부담이 더 작아지기도 하구요~ 저희 마눌님도 신혼여행 간 김에 명품가방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부산대토스트]옛날 스타일 토스트(길거리토스트) 맛있게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일요일 아침입니다 ㅎㅎ 어제 저녁에 와이프에게 맛난 토스트를 해주기로 해서~ 아침일찍 마트에서 식빵을 사왔습니다 ㅎㅎ 제가 나온 학교이기도 한 부산대학교 앞에는 1천원을 주면 배를 두둑히 채울 수 있는 삼단 토스트를 팔았었는데요~~ 오늘은 삼단은 아니지만, 비슷한 스타일로 토스트를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ㅎㅎ 준비물 : 식빵, 햄(없으면 베이컨), 달걀, 양파, 당근, 양배추, 체다치즈, 설탕, 케찹, 마요네즈 백주부, 백선생님 백종원 쉐프님 스타일의 칼로리폭탄토스트는 아니지만 ㅎ 재료만 봐도 ㅎㅎㅎ 꽤나 ㅋㅋㅋㅋㅋ 우선 재료를 준비합니다 ㅎㅎ 1. 야채를 다집니다 원래 채소를 약간 듬성듬성 썰어야 부산대토스트 스타일인데~ 저는 와이프의 취향을 고려하여 조금 잘게~~ 하지만 칼질이 미숙한 관계로 이따구라능..

대구동성로맛집 빈플러스 2인방문 솔직개인후기 [내부링크]

오늘 동성로에 외근이 있어서 시간이 애매하던차에 같이간 팀원과 함께 동성로에서 밥을 먹기로~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줄이 새까맣게 늘어서있고, 엄청난 웨이팅으로 악명(?)높은 빈플러스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빈플러스는 대구동성로맛집 중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저도 예전에 와이프랑 가서 딥소스? 시카고피자를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확실히 평일 점심때라 한산한 모습 (이었는데... 갑자기 사람들 엄청 들어왔습니다) 인테리어는 약간 미즈컨테이너 류의 대구 프랜차이즈 음식점들과 비슷합니다. 자리 배치는 테이블별 간격이 그래도 넓어서 식사를 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유니클로와 빈플러스가 콜라보레이션 중이더라구요~ 직원들이 다 유니클로 옷을 입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이렇게 한산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마이리틀텔레비전 백종원레시피]고추장 짜파게티(짜장라면) [내부링크]

요즘 요리하는 맛에 흠뻑빠져있는데요 ㅎㅎ 아무래도 신혼이다 보니 와이프랑 둘이서 알콩달콩 요리하는 재미가 참 쏠쏠한거 같습니다. 요즘 티비에 많은 쉐프들이 나오고 그들마다 레시피도 많이 보여주는데요 그중에서 아무래도 백주부 우리 집밥 백선생 백종원 쉐프의 레시피가 따라하기도 쉽고, 평소 집에 있는 재료들을 많이 쓰니까 많이 하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2015/06/10 - [맛집/요리] - [집밥백선생 백종원 고기집볶음밥]변형레시피 #항정살김치볶음밥 2015/06/06 - [맛집/요리] - [백종원레시피]참치마요덮밥 맛있겠쥬? 오늘 요리할것은 요리라고 할 것도 없지만 ㅎㅎ 암튼 고추장 짜파게티입니다. ㅎㅎ 마리텔(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백종원쉐프가 보여줬던 레시피죠 ㅎㅎㅎ 마냥 똑같은 짜파게티를 어떻게 끓..

[집밥백선생 백종원 고기집볶음밥]변형레시피 #항정살김치볶음밥 [내부링크]

요즘 TVN에서 하는 집밥 백선생을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요. (백종원 쉐프 너무 훈내나는듯 ㅎㅎㅎ) 이전에 마리텔(마이리틀텔레비전)보면서 백주부의 김치볶음밥을 와이프한테 만들어주었더니 와이프가 아주 좋아해서 ㅎㅎ 이번에도 한번 만들어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문제는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거기다가 볶음밥을 할 환경이 안된다는거~ 그래서 기름기가 많은 항정살을 이용해서 백종원레시피를 참고해서 볶음밥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김치, 항정살, 당근, 양파, 설탕, 고추가루, 마늘, 밥, 식용유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요렇게만 있음 ㅎㅎㅎ 1. 양파와, 김치, 당근을 잘게잘게 다져서 준비합니다. (재료들은 잘게 다지는게 볶음밥 식감을 좋게 하는데 큰 역할을 합니다. 덩어리 좋아하시는 분은 듬성듬성) 김치는 일부러 안썰고..

[부산가볼만한곳]송도맛집 송도공원 [내부링크]

와이프랑 부산여행 갔을때 처음으로 갔던 맛집입니다. 해운대와 광안리 만큼은 알려져있진 않지만~ 부산에는 송도해수욕장이란 곳이 있습니다. 그 위에 있는 송도공원은 드라이브코스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거기에 송도공원이라고 하는 일식/중식/고기집을 같이 하는 곳이 있습니다. 부산여행을 오시면 송도공원도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밥도 맛있지만 무엇보다 진짜 통유리로 볼 수 있는 부산 바다풍경은 정말 최고입니다. ㅎㅎ 요런 오션뷰를 구경하면서 식사를 할 수가 있다는게 송도공원의 장점이요 ㅎㅎ 멀리 부산대교가 보입니다 ㅎㅎㅎ 저쪽으로 보이는 산이 영도에요 ㅎㅎ 와이프랑 한컷~~ 사실 이 사진이 되게 의미있는게 ㅋㅋㅋㅋ 와이프랑 처음으로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영원히 기억할 사진... 찰칵~~~ 밥나..

[이태원경리단길맛집]장진우거리에 위치한 마할로 [내부링크]

와이프랑 연예때 사진 방출 포스팅 3번째요 두둥 ㅋㅋㅋ 다음주에 택시(TAXI)에 홍석천과 장진우가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홍석천씨야 워낙 유명하지만 ㅎ 장진우씨는 낯선분들이 많으실건데요~~ 이태원 경리단길에서 조금만 더 들어가보면 장진우거리라고 해서 굉장히 유명한 곳이 있어요~~~ 여기에 있는 식당들 대부분이 장진우씨의 소유라고 알려져있죠~~ 감히 진짜 경리단길을 느끼고 싶으시면 장진우거리를 꼭한번 들려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와이프랑 함께 갔을때는 늦은 밤이라 대부분의 가게들이 문을 닫을 채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골목초입에 이렇게 표지판이 세워져있죠 ㅎ 장진우식당, 문오리, 프랭크 등 다양한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초입에 있는 악세사리에 들려서 구경을 합니다. 뽀뇨? 램프? ㅎ 너무 갖고 싶었는데 ㅋㅋㅋ..

[대구가볼만한곳]바람이 불어오는 곳~ 대봉동 김광석거리 [내부링크]

와이프랑 연애할때 사진 방출 포스팅 #2입니다 ㅎ 저도 이제 대구에 온지 3년이 되었고~ 대구에 내려와서 어여쁜 마눌님도 만났지만~ 사실 대구가 그렇게 가볼만한 곳들이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그래도 대봉동에 있는 김광석거리는 한번은 가볼만한 데이트코스입니다 ㅎㅎ 정식명칭은 김광석다시그리기길이죠 ㅎㅎ 포토존들도 많고 ㅎㅎㅎ 재미가 있습니다. ㅎㅎ 데이트가 끝나고 동성로로 넘어가도 되고~ 대봉동에 카페들이 많아서 거기서 놀아도 되구요 ㅎㅎㅎ 여기가 입구에요 ㅎㅎㅎ 김광석노래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ㅎㅎㅎ 서글서글한 김광석의 미소 ㅎㅎ 어줍잖게 ㅋㅋ 혼자 트릭아트 놀이 ㅎㅎㅎ 와이프한테도 시켜보구 ㅎㅎㅎㅎ 바람피는거냐!!!! ㅋㅋㅋ 김광석을 주제로한 다양한 벽화들이 거리를 메웁니다 ㅎㅎ 자리에 앉아서 씨앗호떡 뜯..

[스마트폰게임]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8일 [내부링크]

요즘 회사일이 좀 바뻐서요~~ 하스스톤을 할 시간이 많이는 없습니다~~ 어제 밀린 퀘스트를 한번에 끝내구요~ 간만에 카드팩을 깠습니다. 새로운 덱을 좀 해보고 싶어서 카드 정리를 좀 할까 싶기도 한데요 ㅎㅎ 오늘은 좀 좋은 카드가 나왔을까요? 오늘은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을 깠습니다 ㅎ 1. 권투로봇 사제 전용 직업카드이구요 인벤 평점은 2.1입니다. ;;;(초장부터 진짜 ㅋㅋㅋ) 엄청나게 평이 갈리는 카드네요 ㅋㅋ 2코에 2/3이면 괜찮은거 같은데 ㅎ 요거는 조금 연구를 해봐야겠네요 ㅎ 축소술사 카드랑 비교가 많이 됩니다. 2코스트라서 2. 땜장이의 뾰족칼 기름 기름도적덱에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중에 필수카드입니다. 인벤 평점도 무려 4.4점 ㅎㅎ 저는 한장 있었는데 ㅎ 이제 2장이 되었네요 ㅎㅎ 근데..

미야꼬#돈토로덮밥 만들기 - 항정살로 덮밥도 맛있쥬? [내부링크]

와이프랑 대구 수성못 앞에 있는 들안길 미야꼬에 가서 돈토로덮밥을 한번 먹고 싶은데 결혼하고 나서는 짬이 안났어요~ 그래서 집에서 비슷하게 한번 해먹기로 ㅎㅎ 상인동 롯데백화점에서 항정살을 산다음 ㅎㅎㅎㅎ 집에 와서 바로 요리 준비 시작~ 준비물 대파, 양파, 마늘, 청양고추, 진간장, 설탕, 참기름, 올리고당, 물, 미림 - 맛간장 만드는 재료 그리고 항정살, 양배추, 밥 1. 우선 맛간장을 만듭니다. 간장과 물을 1대 1 비율로 해서 넣구요. 설탕, 참기름, 올리고당, 미림을 조금씩만 넣어주세요. 저는 조금더 달짝지근하게 먹고 싶어서 올리고당 추가 ㅎㅎ (맛술이랑 미림이랑 같은건가요? 몰라서 저는 미림을 투하 ㅎㅎㅎ) 대파와 양파, 마늘, 그리고 청양고추를 넣습니다. 2. 맛이 배도록 약불에다가 자글..

모닝토스트 만들어 와이프한테 사랑받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침에 와이프와 함께 먹을 아침으로 토스트를 만들어 보았어요 ㅎㅎ 집에 토스트기가 있긴 하지만 ㅎㅎ 그냥 먹으면 재미가 없으니까 ㅎㅎㅎ 다양한 토스트를 만들어보기로 ㅎㅎ 기본 버터 두른 식빵 베이스에다가 다양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 짜잔~~ ㅎ 요렇게 두조각 남짓이지만 ㅋㅋㅋㅋ 충분히 배부를 것이라 생각을 하믄서 ㅋㅋㅋㅋ 컵으로 구멍을 뚫은 식빵에다가 계란후라이를 하고 ㅎㅎㅎ 체다치즈 한장 + 피자치즈 슝풍~ 해서 덮은 계란후라이토스트 ㅎㅎ 마무리로 파슬리질 했는데 ㅎㅎ 넘 많이 뿌림 ㅋㅋㅋㅋ 먹는데 맛은 있는데 좀 질리는 맛이라 ㅎㅎㅎ 캐첩이 필요했습니다 ㅎ 빵위에 토마토소르를 바르고 ㅎ 구운 스팸을 올리고 피자치즈로 마무리 ㅎㅎ 있어보이게 파슬리를 ㅎㅎ 맛있었어요 ㅋㅋㅋ 버섯과 파프리카와 양..

[백종원레시피]참치마요덮밥 맛있겠쥬? [내부링크]

주말아침은 자고 있는 와이프를 위해서 솜씨를 발휘할 시간입니다 ㅋㅋ 오늘은 마리텔(마이리틀텔레비전), 한식대첩, 집밥백선생 등으로 쿡방을 이끌고 계신 소유진남편, 새마을식당 사장님 백종원 쉐프의 참치마요덮밥에 도전해보왔습니다. ㅎㅎ 자취요리스타일 답게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2인분기준) 참치 1캔, 양파 1/4, 마요네즈 4.5큰술, 설탕 1반큰술, 식초 반큰술, 소금 한꼬집, 김 한봉지 간단하쥬? ㅋㅋㅋㅋ 1. 우선은 양파를 먹기 좋은 크기로 썹니다 ㅎㅎㅎ 저는 나중에 먹을때 보니까 좀 크더라구요 ㅎㅎ 지금 사진보다 더 잘게 다져줍시다 ㅋㅋㅋ 2. 참치캔의 기름을 쭉 짜내서 덜어줍니다. 3. 그런다음 양파랑 참치를 요렇게 버무립니다 ㅎㅎ 4. 마요네즈 4.5큰술, 식초 반큰술, 설탕 반큰술, 소금..

포항사회인야구인들의 꿈 포항야구장을 가보다 [내부링크]

얼마전 삼성라이온즈 이승엽선수가 롯데자이언츠의 구승빈선수를 상대로 포항야구장에서 400호 홈런을 쳤었죠 ㅎㅎㅎ 저는 대구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가볼 순 없었지만~ 저희 사촌동생이 이렇게 ㅎㅎ 역사의 현장에 있었다고 하네요 ㅎ 부럽 ㅎㅎ 다같이 일어나서 기립박수를 쳤다는~~ 하지만 홈런볼 주으려고 난리에 난리도 아니었다능 ㅋㅋㅋ 포항야구장이 이슈가 되는 김에 작년에 포항사회인야구리그를 뛰면서 호사스럽게 포항야구장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어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ㅎㅎ 포항야구장을 향해 열심히 가고 있습니다 ㅎㅎ 짜잔~~ ㅎ 저는 포스코에 다니지 않습니다만, 제 사촌동생이 포스코계열에 다니고 있어서~ 저도 같이 하고 있거든요 ㅎㅎ 결혼때문에 못가고 있긴한데 좀 안정되면 다시 가고 싶어요~~ 와이드로 한번 찍어보았..

[폰스스톤]하스스톤에 새로운 영웅이 등장!! 마그니브론즈비어드 [내부링크]

제가 너무나 잼있게 즐기고 있던 하스스톤에 새로운 신규영웅이 등장했습니다. 드워프전사이자 아이언포지의 왕인 "마그니브론즈비어드"입니다. (참고로 직업이 바뀌는건 아니고 영웅이 바뀌는겁니다. 신캐릭터가 아니고 스킨이에요) 강인한 드워프전사의 모습이 그대로!!!! 굉장히 강력해보입니다!!! 극강의 포스를 뿜으며 영광스럽게 출시되었지만... 원래 WOW에서는 이런 모습이었다능 ㅋㅋㅋㅋㅋ 나중에 대격변 확장팩 나오고는 이렇게 목숨을 잃은 불쌍한 왕....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하지만!!!! 하스스톤에서는 이렇게 간지와방하게 다시 태어났습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영웅스킨은 이렇게 고유의 애니메이션 효과도 적용이 됩니다. 망치 멋지네요!!! 또한 목소리와 플레이영역 애니메이션들이 추가가 됩니다. 영웅스킨을 사면 마..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5일 [내부링크]

어제 밤에 퀘스트 까고 카드 한팩 더 깠어요 ㅋㅋㅋ 오늘은 오랜만에 오리지널팩을 깠습니다. ㅎㅎㅎ 하스스톤(HEARTH STONE)의 신은 언제 저에게 전설카드를 점지해줄가요? 마법가루가 아직 180가루 밖에 안되서 1600가루짜리 전설카드를 만들려면 몇달은 걸리겠다능 ㅡ.ㅜ 1. 무쇠부리 올빼미 무쇠부리올빼미는 진짜 하스스톤하면서 가장 많이 보이는 카드 중에 하나인거 같아요~~ 침묵계열의 가장 대표적인 카드이기도 하구요 인벤 4.5점의 필수카드이지만.... 대부분 다 가지고 있죠 이 카드는~ 고로 갈갈~~ 2. 폭발의 덫 사냥꾼 직업카드이구요 ㅎ 비밀카드입니다. ㅋㅋㅋ 위니덱들 잡는데 이만한 카드가 없죠 ㅎㅎㅎ 필수카드입니다. 4.2점의 평점이구요~~ 저는 원래 한장있었는데 ㅋ 이번에 한장 더 생겨서 ..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4일 [내부링크]

블로그에다가 포스팅을 꾸준히 하면서 하스스톤(HEARTH STONE)을 즐기다 보니 아직 갈 길은 멀지만 나름 카드가 꽤 모아지는거 같기도 합니다. 온게임넷이나 각종 대회에서 난무하는 전설덱은 고사하고 하직 거인흑마덱 세팅하기도 버겁지만 ㅎㅎ 그래도 카드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고 확실히 하스스톤은 잘 만든 게임인거 같습니다. 오늘은 어떤 카드들이 나왔을까요? ㅎ 1. 함포 인벤 평점 3.0의 아주 무난한 카드입니다. 해적덱을 굴리면 사기급이란 얘기도 나옵니다만 ;;;; ........... 난 해적덱을 굴릴 생각이 없다규 ㅡ.ㅡ;;;;; 갈갈이 하겠슴당 이건 2. 활력의 토템 주술사 전용 토템입니다 ㅎ 평점은 3.4점으로 보통이지만 2코에 체력이 3이라 상당히 매력있습니다. 단 지금 술사덱들이 꽉 짜여져 ..

[냉장고를부탁해]김풍쉐프의 치즈듬풍토스트 [내부링크]

오늘은 야근을 하는 와이프를 위해서 소소한 영양간식을 준비하기로 했어요~ 평소에도 토스트를 좋아하는 와이프~ 조금 특별한 토스트를 해주고자~~ 준비중~ 오늘 준비한 토스트는 얼마전 냉부에서 김풍쉐프가 선보인 치즈듬풍토스트~ ㅎ 준비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저는 2인분을 만들건데요~ 하루견과 2개 / 설탕 3큰술 / 물 3큰술 / 버터 / 식빵 / 체다치즈 4장 / 피자치즈 1. 우선 하루견과를 까서 크린백에 넣은다음 먹기 좋도록 잘게 부수구요 2. 잘 달궈진 후라이팬에다가 설탕 3큰술, 물 3큰술을 넣은다음 잘 녹여줍니다. 그러고 견과류를 넣고 졸이면.... 위에 사진처럼 달작지근하게 조린 견과류 완성~~~ 이제 빵을 구워야 하는데요~ 후라이팬을 황급히 닦고 3. 버터를 잘 두른 후라이팬에 약불로 해서 빵..

롯데자이언츠 라인채널과 친구맺고 무료로 선수단스티커를!!! [내부링크]

어제 롯데자이언츠에서 네이버(NAVER) 라인(LINE) 채널을 개설하고 팬들과의 소통에 나섰습니다. 지난해 팬들과의 불통으로 참 말많았던 롯데자이언츠인데 이런 변화는 아주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더군다나 친구를 맺으면 스페셜스티커가 무료라고 하네요. 2015년 7월 5일까지라고 하니까 롯데를 사랑하시는 팬분들은 해봄직합니다 ㅎㅎㅎ 역시 롯데의 대표얼굴은 강민호... (여러의미로..... 크... 크다....) 귀염터진 아두치와 옆에 누구죵??? 누구지??? 누구야??? 요렇게 친구를 맺으시구요 대화창에 이런 설명이 뜨구요~ 공식계정 원년 멤버라 되어라니 ㅋㅋㅋ 센스하고능 ㅋㅋㅋㅋ 요렇게 스티커를 다운 받으면 됩니다 ㅋㅋㅋ 헉 단체컷 ㅋㅋㅋㅋㅋ 졸귀 핵귀 ㅋㅋㅋㅋ 막터지네요 ㅋㅋ 귀욤 ㅋㅋㅋㅋ..

[해피투게더야간매점]고추참치김치볶음밥 [내부링크]

와이프와 저는 둘다 일을 하기 때문에 주중에는 도저히 밥을 같이 먹을 시간이 안나요~~ 결혼전에 그렇게 맛잇는거 많이 해줘야겠다고 다짐을 했건만 참 쉽지 않더라구요. 지난 주 일요일 모처럼 여유를 부리며 늦잠을 자고 일어나 와이프 자고 있는 사이에 아침밥을 준비했습니다. ㅎㅎㅎ 냉장고에 남아있는 꽃등심을 마저 굽고요~ 고추참치를 이용해 김치볶음밥을 만들었습니다. ㅎㅎ (몰랐는데 나중에 보니까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메뉴였다고 하더군요) 그럴싸하죠? ㅎㅎㅎ 레시피는 인터넷 뒤져보시면 엄청 많으니까 그거 참고하시길 ㅋㅋㅋ 저는 손이 느려서 만드느랴 사진 찍느랴 할 시간이 안나요 ㅎㅎㅎ 밥공기에 참기름 칠하고 꾹꾹 눌러 담은뒤 뒤집으면 ㅎㅎ 요렇게 이쁜 모양이 나옵니다 ㅋㅋㅋ 비주얼이 좋아야 맛도 좋은 법!!! ..

[글로벌대구와 페이스북이 만나다] 갔다왔습니다. [내부링크]

저는 대구에 있는 온라인마케팅 에이전시에서 근무 중입니다. 요즘 SNS가 대세라는걸 말해봤자 입 아픕니다~ 항상 관련 교육을 받으러 서울을 갔었는데 오늘은 대구에서 페이스북 교육이 있다고 해서 저희 본부장님과 함께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칠곡에 있는 대구과학대 한별문화홀에서 오늘 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 교육에 앞서 페이스북 관련 영상을 틀어주네요~~~ 사실 페이스북은 굉장히 중요한 툴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저 또한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구요~ 향후 페이스북에서 친 대행사 정책을 펼친다면 언제라도 페이스북 광고를 광고주에게 제안할 생각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아쉽게도 페이스북에서는 그런 방향성을 가지고 있지는 않은 듯합니다. 서울에서도 몇번 페이스북 교육을 가봐서 ㅋㅋㅋ 참 한결같은 패키지 입니다..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2일 [내부링크]

아침에 출근하기 전에 화장실에서 ㅎ 가볍게 ㅎ 미션클리어하고 ㅎㅎ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 카드 깠습니다 ㅋㅋㅋ 다음 번에는 오리지널 팩을 까야될 차례네요 ㅎㅎ 오늘은 좀 좋은게 나왔을까요? ㅎㅎ 1. 보호막을 쓴 꼬마로봇 성기사 직업카드입니다. 천상의 보호막때문에 저코에서 상대하기가 상당히 까다롭다는 평입니다. 버뜨.... 저는 2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벤 평점 4.5점에 빛나는 필수카드입니다 ㅎㅎ 꼭 한번 써보시길 ㅋㅋㅋ 2. 케잔비술사 오늘의 희귀카드입니다 ㅋㅋㅋ 인벤 4.5점에 빛나는 필수카드 ㅋㅋㅋㅋ 돌격냥꾼의 하드카운터이구요~ 비밀이 있는 직업인 성기사, 냥꾼, 마법사 등과 상대할 때 큰 위력을 발휘합니다 ㅎㅎ 3. 축소술사 인벤 평점 3.2의 고만고만한 카드네요 은근히 쓰는 사람들이 좀 있는..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1일 #2 [내부링크]

요즘 계속 고블린 대 노움 확장팩만 집중적으로 까다보니까~ 점점 중복이 많네요~ 고뇌의 물욕의 시간이 시작되었다능~~ ㅎ 저는 예전에 몬스터헌터에 심취한 적이 있어서~ 물욕 이런데는 사실 상당히 단련이 되어있습니다만 힘든건 마찬가지죠~~ 안나와 안나와 ㅡ.ㅜ 드릅게 운도 없지 ㅎㅎㅎ 오늘만 두번째 까는 팩인데 좋은게 나오려나요? ㅎㅎ 1. 비행기 떴다 떴다 비행기? 먼가 너무나 카드 이름이 심플해서 오히려 더 이상하다는 평점은 3.0입니다. 기본빵 1/4 스택으로 사제 천정내열콤보로 어울린다는 평입니다. 하지만 돌가죽 가고일이란 마찬가지로 쓰기엔 애매..... 2. 전쟁로봇 이 망할 전쟁로봇!!! 오늘 두번이나!!! 망할!!!! 3. 땜장이 마을 기술자 그러니까 좋은건 알겠는데.... 왜 또 나오는데....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6월 1일 [내부링크]

저는 정말 전설이랑은 인연이 없는걸까요?.... 하스스톤 하면서 그래도 꼬박꼬박 하루 이틀에 한번씩 카드팩을 까고 있는데 참 안나오네용~~~ 그럼 오늘은 어땠을까요?^^ 1. 안녕로봇 평점이 4점대를 웃도는 아주 좋은 카드입니다. 하지만... 하지만!!!! 벌써 세번째 나오는 카드 ㅡ.ㅜ 갈갈이 해야겠네용 ㅡ.ㅜ 2. 길잃은 타조 없어보이는 비주얼... 없어보이는 이름.... 그리고 별로인 스탯.... 인벤 평점 2.9로 다들 애매하다는 평가가 대세네요~~ 요것도 갈갈이~~ ㅎ 바로 갈갈갈~ 3. 땜장이 마을 기술자 기계덱의 핵심라인인 땜장이 마을 기술자입니다 ㅎ 인벤 평점도 무려 4.6 점 그렇습니다. 필수카드입니다~ 저는 한장 있었는데 이번에 두장이 되었네요 ㅋㅋㅋ 나이스~ ㅎ 4. 전쟁로봇 전쟁로봇..

[프로듀사 승찬 신디 선물책]김수현 아이유책 데미안 [내부링크]

요즘 핵노잼에서 탈출해서 꿀잼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프로듀사 저는 너무 잼있게 보고 있는데요. 승찬이(김수현 役)이 신디(아이유 役)한테 책을 선물 해주는 장면이 있었죠~~ 샐리가 침대에서 유심히 읽던데 무슨 책인고 하고 검색해봤더니 데미안이라고 하는 책이더라구요~ 이름은 들어봤는데 무슨책인지는.... 오늘 출근했더니 저희 팀원이 그 책을 샀더라구요 ㅎㅎ 책은 총 2권으로 이루어져있구요~ 요렇게 프로듀사 엽서가 4장이 들어가 있습니다. 아이유, 김수현, 차태현, 공효진 특급캐미 니뮤들~~~ 헤르멘 헤세의 고전 문학이구요 데미안과 수래바퀴 아래서가 세트로 묶여서 나옵니다. 참 책 때깔이 곱다능 ㅋㅋㅋㅋ 데미안 표지에 있는 남자가 승찬이 같기두 하고.... 팀원 다 읽으면 저도 읽어봐야겠어요 ㅎㅎ 아이유가..

[폰스스톤]하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5월 29일 [내부링크]

오늘은 오랜만에 오리지날 카드팩을 까보았습니다 ㅎㅎ 고블림과 노움 카드팩과 3:1 비율로 개봉을 하고 있는데요~ 하스스톤의 참맛은 카드 까는 맛인거 같아요 ㅎㅎ 매번 이렇게 설레네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나한테는 왜 전설이 안오는 걸까요? ㅎㅎ 1. 참회 오 첫장부터 성기사 직업카드이자 비밀카드가 나왔네요 ㅎㅎ 하지만 평은 그냥 그냥이네요~ 인벤평점 3.1 점인데 아마도 직업카드라는 점, 비밀카드라는 점 때문에 그나마 쳐준 인상이 강하네요~ 아무래도 비슷하기 때문에 사냥꾼의 징표랑 비교가 많이 되는군요~ 저는 성기사 덱은 검은바위산 클리어하고 받은 카드로 세팅한 용기사 덱을 쓰고 있는데요~ 음.... 애매하네요 ㅎㅎ 2. 가혹한 하사관 정말 좋은 카드죠 ㅎㅎ 위니덱에서 거의 필수덱으로 쓰이는 ㅎ 인벤평점도 ..

WAR로 알아보는 롯데자이언츠 타자 TOP3(5월27일까지) [내부링크]

요즘 롯데 참 분위기가 좋습니다. 어제도 지기는 했지만, 느낌상 이종운감독이 한번 쉬어갔다는 느낌이었죠~ (저는 그렇게 느꼈습니다만 ;; 손아섭, 박종윤도 안나오고 상대는 김광현에 우리는 신인투수 구승민에... 자기합리화 후후) 아마 프로야구에 식견을 가진 팬이라면 WAR이라는 용어를 들어본 적이 있을 거에요. WAR은 "Wins Above Replacement Player"의 약어인데요. 우리나라 말로 풀어보면 "대체선수 대비 기여 승수"로 해석이 됩니다 여기서 말하는 대체선수란 평균이하의 성적을 기록하거나, 트레이드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그렇고 그런 선수를 일컫습니다. 즉 구단에서 아무 선수나 기용해서 쓰는 대신 이 선수를 썼을 때 팀의 승리에 어느정도 기여를 하느냐 하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라고..

[낙스라마스+검은바위산]변형레이나드덱 [내부링크]

요즘 핸드폰으로 하는 하스스톤 일명 폰스스톤을 잼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하스스톤을 보다 더 잼있게 즐기기 위해서는 모험모드 정도는 현질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으로 큰 맘을 먹고 질렀습니다. ㅎㅎ 하지만 낙스라마스와 검은바위산을 깨고 많은 카드들을 받았지만~ 좀 막막하더군요~ 어떤식으로 덱을 구성을 해야할지 말이죠~ 그래서 인터넷 여러 고수님들의 자료를 참고해서 기존의 제가 쓰고 있는 흑마위니덱, 레이나드덱을 빌드업시켜보았습니다. *아레나벨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덱입니다. 보시다시피 위니카드들로 구성된 위니덱입니다만, 최근에 흑마위니덱에 대한 대응법이 많이 나와있는 관계로 후반에 힘이 빠지는 걸 최대한 지연시키기 위해 4개 5개짜리 마나 카드도 몇개 박아놨습니다. 승률은 지금 제가 회사를 다니면서..

[폰스스톤] 오늘의 카드팩 5월 25일 [내부링크]

게임을 좋아하기는 하는데 요즘은 잘 못합니다. 결혼을 하고나서 혼자만의 시간이 줄어든 것도 있고 또 실제로 콘솔이랑 PC를 통해 게임을 하기에는 시간적인 제약도 있습니다. 최근 제가 유일하게 하고 있는 게임은 일명 폰스스톤으로 불리우는 아이폰용 하스스톤인데요~ 덱을 짜는 재미와 카드팩을 뽑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퀘스트를 깨고, 승리를 거두어서 100골드를 얻게 되면 카드팩을 하나 깔 기회가 생기는데요~ 카드팩은 오리지널팩과 고블린과 노움 확장팩을 나뉘는데요~ 저는 닥터붐이 아주 뽑고 싶은 관계로 ㅎ 확장팩 3팩 기본팩 1팩 순으로 카드를 뽑고 있습니다 ㅎㅎ 하스스톤 유저에게는 가장 희열이 있는 순간이 아닐까요 ㅎㅎ 카드가 개봉이 되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제가 가장 많이 다루고 즐겨하는 덱은 흑마법사덱입니다..

[롯데자이언츠]또한명의 꼬꼬마선발의 출전!! 구승민 [내부링크]

KT에서 야심차게 데려온 박세웅이 팀적응에 어려움을 겪으며 최종선발 시험에서 최악의 모습을 보이고는 2군으로 내려갔습니다. 그리고 오늘 선발진에 구멍이 뚫린 롯데자이언츠의 로테이션에 또 한명의 선수가 출격합니다. 이름은 구승민 90년생의 롯데자이언츠의 선발 유망주입니다. 통산기록이 아래에 불과할 만큼 팬들에게도 생소한 구승민 선수는 현재 퓨처스리그에서 6승 2패 ERA 4.36을 찍고 있습니다.삼진은 35개를 잡았군요. 현재 퓨처스리그 다승 1위 방어율 7위 삼진 6위에 랭크가 되어있습니다. 피안타율이 269에 이르러 리그를 씹어먹고 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준수한 활약을 한다고 할 수 있겠죠~ 박세웅선수, 이상화선수가 엎어지고, 심수창선수가 마무리로 간 지금, 구승민선수가 어떤 폼을 보일 것인가는 아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