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0311의 등록된 링크

 city03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5건입니다.

태백닭갈비! 현지인이 추천한 태백 맛집! [내부링크]

22.10.08 #태백닭갈비 태백 출신의 아는 분이 소개해준 현지인이다니는 맛집~ 주차장이 옆에 있는데, 크진 않다. 몇대 안됨.. 주차공간은.. #태백닭갈비가격 -1인분이 9,000원 -사리는 2,000원, 다 이해는 되는데 라면사리 2,000원은 이해가 안된다. ㅠ.ㅠ 깻잎은 푸짐하게~ 닭은 두툼하게~ 볶음밥은 싱겁게? 남긴 국물로 볶음밥을 맛나게 변신시켜 주신 삼님.. 3대 천왕에 나왔던 태백닭갈비 젊은 백종원이 있네..ㅋ 다음에 태백에 가면 가볼 실비집 현지인들로 보이는 분들이 여럿 줄서서 대기중.. 저녁먹고, 커휘는 카페더 끌림으로~

에버노트 구독 취소 버튼은 찾으셨나요? [내부링크]

22.10. 에버노트 사용한지 어언 10년이 되어 간다. 동기화오류인지 내가 잘못 사용하는건지, 동일한 노트가 2개가 되어 사용하던 노트가 뭐인지도 모르게 되고... 버려야 할때가 온건가? 지난번에도 취소했다가 다시 등록은 했는데, 이번기회에 노션으로 갈아타야겠다.ㅋ 그런데, 에버노트 구독취소가 쉽지만은 않다. 어디가 숨겨 놓은건지.. 단, 지금 취소를 해도 남은 기간 만큼은 사용 할 수 있다. #에버노트구독취소 #에버노트취소 1. 로그인 - 청구정보 -21년11월에 33,000원에 1년 연장했었네 보통 갱신전에 연락이 온거 같은데, 이번에는 뭔가 오질 않네.. 이렇게 눌러서 들어가니 뭔가가 나오긴 한다. 다음 결제일에 55,000원 결제 된다고.. 다 무시하고 구독취소를 눌러라~오만 협박이 나온다. 용..

태백닭갈비! 현지인 추천 맛집! [내부링크]

22.10.08 #태백닭갈비 -전화: -주소: 강원 태백시 황지동 44-63 -주차 : 가게 옆에 주차장은 있으나, 좀 애매함.. 태백산에서 내려와 태백 출신의 짭새님이 알려 주신 맛집으로 왔다. #태백닭갈비메뉴 #태백닭갈비가격 -1인분 : 9,000원 -닭은 반마리? 정도 들어 가는듯 -라면사리가 2,000원이라니..ㅎㄷㄷ.. 하다. 린나이~ 배선생 보고 있나? 임팩트 있는 깻잎! 양이 엄청 많아 보이고, 실제로도 많았다. 아! 닭갈비인데 사진 잘못 올린게 아니냐? 할수 있을 것 같은데... 디스이즈, 태백 스타일 닭갈비! 이집만 이런게 아니라, 태백에 있는 닭갈비집은 우리가 아는 닭도리탕 스타일인데, 닭 도리탕은 아님! 이렇게, 생닭을 토막내서, 들어 간다. 채소와 떡을 먹고, 닭을 먹으라고 한다. ..

태백산 최단코스! 10월 8일 단풍상태! [내부링크]

22.10.08 #태백산단풍 #태백산 #명산100 #강원20 10월 초! 어느 산이 단풍이 이쁠지 고민을 하였으나, 아직은 시기상조! 다음주나 되어야 강원도 북쪽의 산에 단풍이 절정이라 하여, 이번주는 조금 남쪽의 산을 택했다. #태백산 #장군봉 1.높이 : 1567M 2.주차장 : 유일사주차장 -태백산에는 유일사라는 절이 있다. 주차장에서 절까지 약 1시간 걸림 -_-;; 3.등산시간 : 하단에 기재 4.등산 난이도 : 중하 정도.. 초보자도 가능! -국립공원이라 등산로가 굉장히 잘되어 있음 5. 재방문의사 : 있음 -겨울 설산이 기대됨 6.태백산 주차장 : 태백산유일사매표소등산로입구(유일사주차장) / 태백산국립공원 유일사탐방지원센터 -네비에 제대로 검색이 안된다. 안나오면 신태백산식당 검색(강원 태백..

아인슈페너 맛집! 서울 3대? 오츠 [내부링크]

22.09.25 일 #아인슈페너 #오츠 전화 : 주소 : 서울 용산 원효로1가 48-8 하늘이 너무 맑다~ 점심을 강원정 삼계탕에서 먹고, 커피 한잔 하러 왔다. #오츠가격 #oats가겨 #oats메뉴 -아메는 없다 -_-ㅋ 뭐지? -삼님이 알아서 잘 주문해 오겠지? 일단 난 자리 맡고, 주문은 삼님께 맡김.. 한참후에서야 자리 마주한 녀석.. 처음 보는 녀석이다. 아인슈페너라고 한다. 그게뭔데? 음... 먹어 보란다. 한입 떠 먹었는데, 맛있네?ㅋㅋㅋㅋ 크림 같은 녀석이 몽글몽글하니, 기분이 좋다. 오츠~ #용산맛집 #용산데이트 양이 작아서 그렇지, 맛은 있네~

도쿄등심 광교! 광교호수공원 외식! [내부링크]

22.09.27 #도쿄등심광교점 031-214-8324 경기 수원 영통 원천동 593 광교앨리웨이 3층 310호 #광교앨리웨이주차요금 여기까지 오는것 보다, 다와서 주차장 들어오는게 시간 더 걸렸던거 같다. 밥 먹고, 배부른거 꺼트리느라 공원 한바퀴 돌고 오니 총 3시간정도 있다가 간거 같다. 광교에서 소개팅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고민을.. 아! 첫 만남에 여기 오긴 살짝 부담.. 애프트 할때 오면 좋을 것 같다. 오랫만에 찾은 도쿄등심~ 비싼 집이니 인증 필수겠짘ㅋㅋ 광교앨리웨이도쿄등심 *3가지 한입요리 -세비체, 육회, 전복 *닭죽 -속 편하라고 죽이 나오는거 같은데, 거침없이 넘어 가는군~ *참치아보카도 -참치를 좋아 하지 않더라도 눈 감고 그냥 한입 떠 드셔 보시길~ 젓가락으로 먹기에는 힘들수 ..

강원정 삼계탕! 용산 맛집 [내부링크]

22.09.25 #강원정 #용산맛집 #전쟁기념관맛집 #삼계탕맛집 #강원정삼계탕 전화 : 02-719-9978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가 48-7 주차 : 가게 앞에 한두대 가능한데, 만만찮다. 방문 전 주차 공간 확인하시길 추천! 주말 부모님을 모시고, 용산 전쟁기념관을 다녀왔다. 용산에서의 일정을 마치고 점심먹으러 온 강원정 삼계탕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오네 ._

강원정 삼계탕! 용산맛집!? [내부링크]

22.09 #강원정 #용산맛집 #전쟁기념관맛집 #삼계탕맛집 #강원정삼계탕 -전화 : 02-719-9978 -주소 : 서울 용산구 원효로1갈 48-7 -주차 : 가게 아페 2-3대 주차 가능, 나머지는 개인기 돌파인거 같은데, 매장에 문의 해 보시길.. 날씨 조~~오~~타.. 전쟁기념관 찍고, 부모님 모시고 찾아온 강원정삼계탕 #강원정삼계탕영업시간 점심 11:30-14:30 저녁 17:30-20:30 브레이크타임 14:30-17:30 소진되면 영업 끝이라고 하네~ 소진될 일이 잇나? 내부는 뭔가 한옥틱한데, ㄷ 자 구조로 독특하다. 내부는 전부 좌식으로 세팅되어 있는 것 같다. 다른 방은 안가봐서 모르겠~ 나왔다. 뭔가 그냥 보기에도 조금은 걸죽해 보이는 국물... 파가 살짝 올라가 주셨고, 국내에는 구할..

일리 커피머신! Y3.3 [내부링크]

22.09 #일리커피머신 Y3.3 작년, 카드를 신청하면서 일리 커피머신을 받을지 캠핑 의자를 받을지를 고민하다가 캠핑의자를 선택.. 한번도 사용하지 않고 1년을 보냈다. 그러던 차, 일리 커피 머신이 생겨버렸다.ㅋㅋㅋㅋ 그때 가격 알아봤을대는 12만원정도 했는데, 변함없네..ㅋ 쿠팡 : 114,00원 정도 일리 프란시스 Y3.3 커피머신 화이트 + 웰컴 캡슐 랜덤발송 14p COUPANG www.coupang.com 박스 안에 요 박스가 들어 있다. 깔끔하네~ 이욜~ 힌둥이 녀석뽀대 난다! 캡슐은 16개가 들어 있다. 20개 채워 주지 이게 뭐니!? 내 려 볼까요? 왼쪽 버튼은 에스프레스용이고 오른쪽은 아메리카노 용! 에스프레소는 아이스 아메 먹을때 말고 딱히 사용할 일은 없을 것 같다. #일리커피머신..

아이넥스 식기건조대! 녹슬지 않은 식기건조대~ [내부링크]

22.09.04 #아이넥스식기건조대 #식기건조대 집에 식기 건조대가 하나가 필요 했는데, 마침 홈쇼핑에서 식기 건조대가... 신기하게도 내가 필요한걸 홈쇼핑에서 아는가보다. 명절 고향집 선물로도 이거 괜찮을거 같아서 2개 장만했다. -퇴근하고 오니, 집에 뭐가 많이 와 있넹..ㅎㄷㄷ 박스 안에 박스가 들어 있는데, 박스엔 구멍이.. 음.. 이때부터 별로 느낌이 안좋았다. 자.. 시작 해 볼까... 2개 장만하고 2개 반품한 아이넥스 식기건조대! 홈앤홈쇼핑이었던가? 개그맨 염경환이었던가? 너무 좋아요~~ 하면서 녹화 방송을 틀어 놨다. 한 20분 보고는 구매로 결심한 녀석... 녹슬지 않은 304 재질이라서 좋다고 했는데.. 엉? 이건 뭐지? 박스하나 포장 뜯고 제품 꺼내자 마자 어렵지 않게 보였던 이거...

삼쩜삼 환급금! 129만원!? 아쏴~~ [내부링크]

22.09 삼쩜삼 삼쩜삼 세금 환급 신청완료! 나의 환급 금액은 129만원이고, 이를 위한 수수료로 20만원이 나왔다. 잊고 잇던 130을 찾기 위해서 20은 충분히 낼수 있었다고 믿었다.ㅋㅋㅋ 환급금 찾는 방법은 굉장히 쉽다. 앱만 깔면 끝이다 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쉽다. 나도 모르는 나의 수익까지도 다 확인이 된다. 무서운 앱이다. - 근로 소득으로 얼마 벌었는지 아는분 있으실까? ㅎㄷㄷ..하다. 이앱.. 내가 돌려 받을 수 있는 연도는 18년, 20년, 21년.. 3개년이고, 총 130만원 환급 가능으로 나온다. 이미 낸 세금도 확인 가능하고, 볼수록 신기하다. 근데, 저 129만원은 환급 확정이 아니라, 환급 예상이다! 대충 자료 돌려 보니, 이정도 받을거 같은데? 이거 받으련 수수료부터 입금하려..

정장 서류가방! Zara 서류가방! [내부링크]

22.09.05 남자 서류가방 셔츠에 검정 뭔가가 자꾸 묻는다. 뭐지? 왜 묻는거지.. 이것때문에 셔츠를 2개나 버렸다. ㅠ.ㅠ 빨아도 지워 지지 않는다. 버릴때가 된거 같다. 그렇다면 버려야지.. -_- 서류 가방을 사러 자라에 갔다. ZARA에 서류 가방이 있을 줄은 몰랐다. ㅋ 매장엔 디스플레이 되어 있는 가방이 하나 뿐이었고, 가방에 뭔가 묻어 있고, 가죽인지 뭔지? 벗겨져 있는데, 직원한테 문의 하니 이거 밖에 없으니, 살거면 가져가고 아니면 가라고 한다.ㅋㅋㅋ 재고가 잇어서 온라인 주문이 된다고해서 일단 온라인으로 주문.. 하루 만에 오네?ㅋ 오더넘버 : 52996547884 가방은 이렇게 흰색 천에 싸여져 있었다. 뭔가 비싼거 산거 같다.ㅋ 실물은 이렇다. 그냥 가방이 가벼워서 좋았고, ..

우수관 개폐기! 하수구 개폐기! [내부링크]

22.09.03 크린존 하수구 청정개폐기 -아파트 하수관 커버, 아파트 우수관 커버 -비가 오면 발코니에 물이 튈때가 있다. 창틀에서 샐 수도 있는데, 그것보다 우수관에서 내려 오는 빗물이 튀어서 발코니가 젖어 있을때가 있다. -우수관이던 하수관이던 냄새도 올라오고..벌레도 올라 오고 .. 아..싫다. ㅠ.ㅠ -그러던 중, 이런 커버가 있는걸 알게 되었고, 장만을 했다. 하나는 신형이고, 또 하나는 최 신형...ㅋㅋㅋㅋ 노란게 최신형인데, 그냥 커버 안에 노랑 플라스틱이 또 들어 있다. 왜 있는거지? 저녀석때문인지 모르겠으나 나사도 신형보다 길어졌다. 최신형이 소음을 조금더 막을 수 있다고 해서 최신형 하나와 신형 하나를 장만 먼저 뒷 베란다에 설치 완료.. 비포 사진이 어디 갔지 ㅠ.ㅠ 악취.. 10..

골프존파크 양재하이브랜드점 [내부링크]

22.07 골프존파크 양재하이브랜드점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15 6층 -전화 : 02-2155-2425 양재 하이브랜드.. 올때마다 느끼는건, 상권이 좀 애매한거 같다 오랫만에 온 골프존파크! 강남 답게 럭셔리한 매장이다. 매장은 굉장히 크다. 최근 가본 스크린골프 중에서 가장 큰 매장인거 같고, 하이브랜드가 굉장히 큰데, 절반을 스크린골프가 차지하고 있는 것 같다. 룸은 총 11개로 구성되어 있고, 룸 외에 실내 연습할수 있는 타석이 마련되어 있다. 가격은 강남 스럽다.ㅋ 29,000원이었던가? 골프존파크.. 역시나 못갈 곳인가?ㅋ ㅎㄷㄷ한 가격이다.

포디그린스크린골프연습장 [내부링크]

22.06 #포디그린스크린골프 전화 : 02-585-0753 주소 : 서울 서초 서초동 1558-8 은혜빌딩 B1 오랫만에 방문한 스크린골프~ 최신 시설은 아니나, 쾌적하고 좋넹~ 빌려 주는건 다 빌려준다. 옷, 채, 골프화, 장갑

하츠 레이지 후드 G60-BL [내부링크]

22.07.05 이사를 준비하다보니, 매일 택배가 오고 있다. 아! 이사 갈집으로 가져갈 짐들이다. 이사 들어갈 집에 주방이 완전... 청소 한번 안하고 산 사람들 같다. ㅠ.ㅠ 후드 한번 닦지 않은거 같고..ㅠ.ㅠ 하츠 G60-BL -가격 : 50,000원 정도 -구매처 : 아래 링크로 구매 해주시면, 일정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하츠 슬라이딩후드 G60AL G60BL 실버 블랙 쿠치나 주방 환풍기 COUPANG www.coupang.com 가스렌지를 바꾸고, 주방 후드를 교체하기로 했다. 모두 셀프로 가능하다. 가스레인지는 그냥 사놓고, 도시가스 회사에 연결하면 사람이 와서 연결해준다. 그렇게 해야만 하고!! 암튼, 주방 후드를 검색하다 보니, 하츠가 엄청 나오네! 지금 집에 사용하고 있는 가스레인..

코원에너지서비스 이사갈때 가스는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22.08.23 이사 주기가 빨라 졌네.. 보통 10년은 살고 이사를 했는데, 2년 채우고 이사를 하게 되네.. 잘 있어라 분당아.. 2년후에 보즈아~ 이사갈때 도시가스 끊기! 코원에너지서비스 1. 코원에너지서비스 검색하고 홈피 접속하면, 첫 화면에 이사 내용이 있다. 앞에 두개는 이사, 뒤에 한개는 가스렌지 교체 했을때 사용! 가스렌지가 오래 됐고, 가스 배관이 좀 이상하다면, 이참에 가스렌지를 바꾸는 것을 추천~ 이사 나갈 사람은 전출 / 이사 오는 사람은 전입 으로 신청하면 된다. *참고! - 전출 신고를 해야 전입신고 가능! #가스렌지가격 : 10만원정도면 괜찮은거 장만 가능! 이번에 장만한 하츠 가스레인지! 가격은 16만원이고, 만족한다. 요론고 사서 내맘대로 가스 배관 바꾸면 큰일남!! 가..

속초 맛집! 섭죽 마을 [내부링크]

22.08.19.토 #섭죽마을 -강원 속초 노학동 972-120 -설악산 가는 길에 먹을 수 있는 맛집 #섭죽마을영업시간 -07시 - 16시 -저녁장사는 없군.. 내부는 변한게 없다. 근데, 가격은 크게 변했넨..ㅋㅋㅋ 2년쯤 전인가? 왔었을때는 1만원이었는데, 12,000원...ㅎㄷㄷ한 금액이다. 섭죽 흰죽 이 진리! 해장국은 짬뽕같은거고.. 그닥.. 꽐라되어 제대로 찍지를 못했네..ㅋ 오뎅도 여전히 맛있고.. 죽도 맛있다. 전날의 과음으로 속이 구려서 많이 먹지 못한게 아쉽네..

유튜브 프리미엄 최저가! 월 2,000원에 가능! [내부링크]

22.08.16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먼저, 넷플릭스 최저가를 찾으시는 분은 젤 아래로 이동해주세요~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이런 녀석들 중에서 하나만 봐야 한다면 난 고민 없이 유투브를 선택 할 것 같다. 근데 문제는 가격! 어느 루트로 프리미엄을 신청하느냐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있다. 같은 아이디인데, PC에서 접속하면 9,500원, 아이폰에서 접속해서 프리미엄 신청하려고 하면 14,000원! 한국 애플 사용자는 글로벌 호구가 맞나보다 ㅠ.ㅠ 1만원에 유튜브프리미엄을 보려고 하니, 가격이 너무 살인적이다. ㅎㄷㄷ.. 그래서 인도로 우회해서 가입해서 2,000원에 보기도 했었는데, 연장하려고하니 결제는 된거 같은데 연장은 안되는 상황이 펼쳐졌다. - 두어달 지나서 확인되었는데, 결제가 된..

주택 임대차 신고 [내부링크]

22.08 드디어 이사날짜가 다가왔다. 아.. 이사... 24... 24....23... 현재 살고 있는 집은 세를 주기로 했고, 운 좋게도 집을 내 놓자 마자 집이 나갔다. 뭔가 변경되었는지, 원래 이랬던 건지? 계약서를 작성하고 나니, 주택임대차 신고를 해야 한다고 한다. 임차인만 하다가 임대인이 되려니 기분이 묘~~~~하네.. 주택임대차신고자 1. 임대인 - 신고 2. 임차인 - 신고 3. 부동산 - 신고 세사람 모두가 신고를 해야 한다. 주택임대차신고 방법 1. 동사무소 방문해서 직접 신고 - 갈때는 계약서 가지고 가세요~ 2. 부동산 거래 관리 시스템접속 https://rtms.seongnam.go.kr:9643/rtmsweb/home.do - 공인인증서 필요(로그인 용) - 본인 인증 ..

무선방송 수신장치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22.08 무선방송 수신장치 오랏만에 고향집엘 내려갔다. 엉? 뭐지 저 무식하게 생긴 녀석은? 무선방송 수신장치? 케이블 TV 같은거에서 나오는 안테나 같은건가? 수신기치고 독특하게 생겼네? 하면서 보는데, 날짜도 안 맞고 별도의 안테나 기능 할 것 같지도 않고, 채널이 많아지지도 않았고,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한번 봤다. 뒷면에는 버튼도 없다. 뭐지? 어떻게 맞추는 거지? 하면서 헤메고 있는데, 아빠가 전원뽑았다가 꽂아라고 하신다.ㅋ 뺏다꽂으니 지가 알아서 자동으로 맞춘다. 아! 이 무선방송 수신기는 생각하고 있는 그런 녀석이 아니다! 그냥 국가에서 나오는 재난 방송 같은거 나오는 라디오 같은거다. 무슨 버튼을 누르면 안내 방송이 나온다. 아마도 지방 어르신들에게 지역 특이사항 같은거 전파하기 위한..

파이코인 마이그레이션! 파이코인 사용가능 잔액 만들기! [내부링크]

22.08.11 파이코인 사용 / 파이코인 마이그레이션 -KYC인증만 하면 사용 가능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본인 인증하고 나니, 1,200개가 들어왔고, 저게 사용가능한 건줄 알았는데, 아니었다. -사용가능 잔액 0개..ㅋㅋ 엉? 1,200개는 뭐고, 0갠 뭐지? -마이그레이션 누르니 이동버튼이 있다.125개가 사용가능한 잔액이다. 사람마다 갯수가 다를 수 있으니, 참고! 아! 이 모든건 파이지갑에서 이루어 진다. 이렇게 옮기고 나면, 사용가능한 잔액이 125개로 늘어나 있을 것이다.ㅋ 1개 314달러 가치가 있다고 유튜버들이 떠들어 대는데, 뭔 확신에서 오는건지 모르겠다. 그냥 많은 사람이 사용하니 가치 있다고 하는 논리~ 이 파이코인으로 뭘하는 지를 알려 주면 좋으련만, 그냥 좋다고만 하니..

한샘 미나 식탁! 4인용 식탁 [내부링크]

22.08.07.일 한샘미나식탁 #한샘식탁 #미나식탁 #한샘미나식탁 집에 가구가 한샘으로 넘쳐나고 있다. 한샘을 사다보니, 괜히 한샘이 가구 1등이 아닌거 같다. 이사를 준비하면서 4인용 식탁, 의자 포함 30만원에 알아 봤다. 중소기업 제품이 많이 눈에 띄었는데, 폴인퍼니로 거의 기울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했다면 결제하고 왔었을 텐데, 온라인에서만 결제가 된다고해서 이사단이 났다. 4인용 식탁! 6인용 식탁! 가성비 식탁! By 폴인퍼니 22.06.06 어딘지도 모르고 따라왔다.ㅋㅋ #원앤원플러스 에 온게 아니다.ㅋ 여기 온줄 알고 찍었네;; #폴인... blog.naver.com 우여곡절 끝에 한샘 미나 식탁으로 장만~ 구매한지 어언 한달? 신청한 날에 맞춰서 가구가 왔다. 어제 가구가..

파이단길! 수원 파이코인 사용처! 팔달문시장! [내부링크]

22.08 파이단길 파이단길을 아시나요? 파이코인 사용처가 즐비한 수원 팔달문 시장에 위치한 파이단길! 파이단길을 이야기 하기 전에, 파이코인을 먼저이야기 해야겠군..ㅋ 파이코인 -제2의 비트코인으로 불리며, 핸드폰에서 하루 한번 눌러주면 알아서 채굴된다. -현재 시중에 떠도는 잡코인 중에서는 넘사벽 1등 코인 -아직 상장되지 않은 코인으로 시장 가치는 0원 -지금 채굴을 시작하면 한시간에 0.1개 정도 채굴 가능하고, 추천인이 있거나 노드를 하면 채굴 속도는 더 빨라 진다. -한개에 314달러가 될거라고 희망섞인 소리가 많이 나온다. 파이코인 확인은 아래 글에서 하세요~ 파이코인 채굴! 휴대폰 채굴! 코인채굴! 21.12.30 #파이코인초대코드 : city0311 지난 5월에 파이코인 채굴을 시작..

한샘 쇼파! 유로 405 브리소파 BBIL07677 [내부링크]

22.08 한샘 쇼파! 지난 6월에 장만한 녀석! 7월부터 가구 가격 오른다고 해서 쫄아서 6월에 결제... #한샘클라이너쇼파 수원 직영몰에서 이** 직원에게 구매하였는데, 잘받았다고 문자를 했는데, 답이 없다.ㅋㅋ 더이상 자기한테 안살거라고 확신을 하시는 건가? 이태리 천연 가죽이라고 했다. 그래서 이태리 표식이? 아래쪽에 라벨이 붙어 있는데, 라벨에는 메이딘 중국~ㅋㅋㅋ 버튼 2개! 앞에는 눕히는거고, 뒤에거는 세우는거! USB는 충전 되려나?ㅋ 내일 꽂아봐야 겟당 쇼파 아래쪽에는 이렇게 생겼다. 다리는 있는데, 중간에 뭔가 몸통이?? 로봇 청소기 사용 하면 들어가서 낄듯;; 아이러니 하게, 이 유로 405 소파는 3인용 소파이다.ㅋ 리클라이너 펼치면 2인용! 전기를 꽂아야 작동이 되는데, 양쪽 전원..

로지텍 K380 ! 아이패드 블루투스 키보드로 추천! [내부링크]

22.08.05 로지텍 K380 #아이패드키보드 #블루투스키보드 아이패드 미니6을 장만하고, 녀석의 키보드로 사용할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았다. 키감 괜찮고, 블루투스 인식 좋은 녀석으로 찾았고, 배님의 추천으로 블루투스로 K380을 알게되었다. 택배를 받고, 깜작 놀라기는 처음인듯하다. 박스 포장을 이렇게나깔끔하게 붙이다니! 박스 안에 키보드가 들어 있는 박스가 있고, 의미 없는 뿅뿅이가 씌워져 있다. 키보드는 깔끔하다! 약간 무게감도 있어서 타이핑을 하더라도, 밀리지 않는다. 블루투스 연결방법 한장짜리 설명서가 들어 있다. 좌측 상단에 있는데, 노란색 1,2,3번 키가 기계와 연결하는 녀석이다. 1번 누르고, 아이패드 연결해 두었고 2번 누르고, 아이폰 연결 3번 누르고, 노트북과 연결해 두었다..

셀프인테리어 방문 손잡이! BBL951 [내부링크]

22.07.31 문고리 교체하기 -셀프 인테리어 중 난이도 1 가장 쉬운편! 지난번 페인트 칠하기 위해서 기존의 손잡이를 제거 했었고, 이번에 장만한 문고리를 뜯었다. #BBL951 제품은 아래 녀석 바보금속 BBL-951 블랙 방문손잡이 문고리 COUPANG www.coupang.com 보통 방문 손잡이는 규격화 되어 있어서, 어지간하면 맞는 사이즈이다. 문 안쪽에 손잡이가 고정되어 있다. 이거 제거하면 문고리가 빠지고, 구매한 문고리를 끼워 넣으면 되는 상황.. 문틀에 박혀 있는 이녀석은 제거 안해도 된다. 제거하고 새로 산 녀석을 박으려면 아구가 안 맞아서 칼 질 좀 해야 할지도.. 플라스틱을 안쪽에 대고, 은색을 덧 대는 건데, 플라스틱을 안 끼워 넣어도 된다. 보였을때 흉하지 않게 하기 위한..

밥캣마이너300! 헬륨코인 채굴! 일주일 8,500원 ! [내부링크]

22.07.29 지난 목요일 밤(7/21)부터 채굴하기 시작한 헬륨 코인! HNT 코인 지난 3월에 주문해서 지난주에 받은 밥캣! 설마 안오진 않겠지? 했는데, 진짜 오긴 왔다.ㅋㅋㅋㅋ 울 집 세탁실에는 다행히도, 전원 콘센트가 2구였다! 만약 1구짜리였으면 어쩌나 했을 텐데, 그땐 고민 없이 배선생 불러서 해결 했을듯?ㅋㅋㅋㅋ 처음 구매 할때부터 안테나의 위치는 여기 세탁실이었는데, 기본 안테나는 벽을 못 뚫는다 해서 걱정했으나, 나름 채굴이 잘되고 있다. 날씨 좋다~ 채굴하기 딱 좋네~ㅋㅋㅋ 현재까지 채굴 결과! 일주일 정도 채굴 했는데, 8,500원정도.. 코인 가격에 따라 달라 지겠지만, 하루 1,000원정도씩 채굴되고 있는것 같다. 내가 70정도 주고 구매했으니..ㅋㅋㅋ 본전 뽑으려면 2년;;ㅋ..

화장실 리모델링 그 결과는...!? [내부링크]

22.07.25.월 이 아파트에서 가장 보기싫었던 공간! 화장실.. 해우소가 아니라. 근심이 쌓이는 공간이 될뻔 했던 화장실.. 타일이 보기 싫어서 타일만 덧방하려고 했고, 돔형식의 천장도 맘에 안들고... 아.. 어찌..어찌지.. 몇날 며칠을 고민하다가 전체 리모델을 진행했다. 결과는... 역시 돈이 최고인가;;ㅋ 요즘 트렌드? 슬라이딩 장에 달려 있는 간접 조명.. 불이 너무 밝아서 이녀석만 켜도 될 정도로 환하다~ 욕조는 사용할 일이 없어서 철거하고, 무시무시했던 해바라기는 날려 버리고, 샤워기만 설치했다. 인테리어 아저씨가 강조했던? 우리집은 화장실에 불 3개써서 밝아 했는데.. 진짜 엄청 밝다.ㅋㅋㅋ 환풍기도 안에서 밖으로 빼내기만 하고, 외부에서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녀석이라고 한다. ..

셀프 인테리어 방문 칠하기 [내부링크]

22.07.23.토 이매 노루표에서 사온 페인트.. 이녀석이 방문 전용이라고 한다. 작은거 한통에 만원.. 4리터짜리는 35,000원~ 작은거 한통사면 방문 2개정도 칠할수 있을듯? 너무 많이 사지말고, 일단 한통사서 칠해보고 또 사시길~ 천장 몰딩. 오래되서 벗겨지고, 페인트 일어나고.. 보기도 싫다.. 윽... *페인트칠 하기전 필수 작업! -아래처럼 저런거 사포든 물티슈던.. 뭐든가에 제거하고 칠하세요~ -구멍난곳 같은 경우에는 찰흙같은 퍼티로 메꾸고 칠하면 좋은데, 그렇게 까지 하기엔 너무 귀찮을 듯.. 그냥 페인트 칠만해도 분위기 변합니다. 페인트 칠하다 보면, 저런 구멍도 메꾸고 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됨;;ㅋ 닦으면 이런게 그냥 묻어 나옴.. 큰방이랑 거실은 그냥 칠했는데.. 아.. 제거..

검색광고마케터 1급 합격! [내부링크]

22.07. 나에게는 세상 노 필요한 자격증 중에 하나가 아닐까 싶은 자격증! 이건 바로 #검색광고마케터 ㅋㅋㅋ 2014년? 처음 따볼가 했던 녀석인데 이제서야 따게 되었다. 검색광고마케터 응시료 : 50,000원 - 한번에 붙어야지.. 개비쌈;; 먼저, 합격 인증! #검색광고마케터공부시간 -하루 2-3시간? 3주 정도 봤는데, 공부 안한 날도 많음..ㅋㅋ -실질적인 공부는 하루 2-3시간 으로해서 10일정도 했을 듯? -문제 은행식이라 큰 부담없음 #검색광고마케터공부방법 1. 절대 이론 볼 생각 마시라! 2. 기출문제만 봐라! - 최근 기출문제는 없다 -2020년도부터인가? 비공개로 바뀜 -과거 기출문제 보고, 시중에 나와 있는 문제만 보고 외워라! #검색광고마케터기출문제 는 아래 글에서 다운하세요~ ..

신발장 셀프 인테리어~ 3만원이면 가능! [내부링크]

22.07 신발장! 언제쩍 신발장일까? 그나마 이 집에서 오래되어 보이지 않았던 신발장.. 신발장이 넉넉해서 좋군ㅋㅋ 근데, 이 누리끼리한 색깔은 어떻게 좀 하고 싶었는데, 삼님이 승인을 안해서 못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승인이 떨어졌다.ㅋㅋㅋㅋㅋ 배님이 있으니 진행해도 문제 발생해도 조치 가능하니, 시트지 장만하고, 문 뜯고 ㄱㄱ.. 아래 사진에서 왼쪽은 시공전, 오른쪽은 시공 후... 시트지를 붙이려면 문을 떼고 붙이는게 좋다~ 신발장에 시트지를 붙이려고 맘을 먹었다면, 꼭! 문을 떼고 붙이시길.. 완료!ㅋㅋㅋ 전문가가 아닌지라 중간중간 기포도 있고, 먼지가 들어간 흔적도 보이지만, 만족할 만한 결과물이 나왔다. 시트지 매장에 가면 시트지 붙이기 전에 뭔가 풀같은거 바르고, 2시간 정도 말리고 붙이면 ..

비츠조명 루미스! 주방등 셀프교체! [내부링크]

22.07 비츠조명 루미스 이번에 비츠조명에서 루미스 패키지를 구매하고 전등 교체를 대대적으로 진행했다. 물론 작업은 배카닉~ 현재 설치되어 있는 주방등! 구리다. 완전 개구리다! 주방 장을 칠하고 나니, 더 구리게 되었다. >_

셀프 인테리어! 주방 [내부링크]

22.07.15 집 주방이 사진으로는 나쁘지 않은데, 실제로 보면 많이 안습이었다. ㅠ.ㅠ 그대로 쓰기는 싫고, 사람 불러서 바꾸기에는 돈이... 그래서 페인트 사서, 직접 하기로 했다. - 원래는 시트지 사서 붙이려 했는데, 시트지 붙이는거보다 페인트 칠하는 것이 더 쉬워 보였음..ㅋ 일단 페인트 발라보고, 안되면 그떄 사람 부르자..ㅋㅋ 블랙 앤 화이트로 나쁘지 않아 보였으나, 참 많이 안습이었다. 그래서 페인팅 시작~ 완성! 블랙 앤 화이트에서 회색 앤 아이보리?ㅋ 기름 때 같은게 일단 안보이게 되었고, 회색이 조금더 묵직해서 럭셔리해 보인다. 마킹 테이프를 붙이기 귀찮아서 대충 페인트 칠함..ㅋㅋ 성공적이다! 대만족! 페인트랑 붓 등등 구매 하는데 약 20만원 정도 들었다. - 주방만 20만원이 ..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 [내부링크]

22.07.02. 오랫만에 다시 찾은 베잔송.. 오늘의 방은 432호! 완전 끝방 방2개 인데, 방1은 침대가 있고, 방2는 온돌방.. 방2에도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다. 화장실은 이정도?ㅋㅋㅋ 샴프와 바디워시정도가 있다. 거실.. 작은 냉장고가 있는데, 시끄럽다.ㅋㅋㅋㅋ 밤이라 주변에 있는게 제대로 안 보인다. 저 멀리 골프장도 있고 한때 유니세프를 후원했었는데, 끊은지 어언 2년? 한화와 뭔가 콜라보가 있나? 와따. TV 어쩔.. ㅠ.ㅠ 너무 안쓰러운 사이즈.. 하루가 지나 아침이 밝았다. 안개가 끼는게 오늘하루 덥겠군..했는데, 더웠다. ㅠ.ㅠ 안개에 가렸으나, 골프장이 있고, 수도권 근교라 누가와서 자고가나 했는데, 풀방이었던거 같다.

우리집 거실에 맞는 TV사이즈는!? [내부링크]

22.06.18.토 이사 준비! 아호.. 살게 많네.. 돈은 없고 ㅠ.ㅠ #망할주식 지난주에 쇼파를 장만했고, 재결제를 위해서 한샘몰을 다시 찾았다. - TV얘기 하려고 쓴거 맞음! 한샘몰에서는 코나카드 결제가 안되.. 딥빡.. 괜히 왔다. 온김에 식탁 구경하러 올라 옴! 의자 이거 나쁘지 않군..ㅋ 한샘 직원이 강추한 침대 메트리스.. #포시즌란다메트리스 -이녀석으로 살뻔 했으나, 결제 안하길 잘했다.ㅋ -아마토 메트리스는 베스트슬립으로 가지 않을까 싶다. ㅋ 다시 TV로 왔다. 현재 10평 남짓한 집에서 살다가 곧 18평으로 이사를 가게 된다. 야호~ 집 사이즈 따블~ㅋㅋㅋ TV를 잘 안봐서 TV 관심도 없는데, 왠지 이사하면 TV 하나쯤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요즘 TV를 엄청 보고 있다. 그냥 TV..

2년만에 다시 찾은 베스트슬립 용인 [내부링크]

22.06.17 #베스트슬립 #베스트슬립용인 #베스트슬립수지 -주소 : 경기 용인 수지구 풍덕천동 100-15 -전화 : 031-262-2407 이사를 앞두고, 침대가 필요하다. 2년전에 여기서 베스트슬립M5 슈퍼싱글로 샀었는데.. 2년만에 또 오게 될 줄이야.. 2층 구조! M라인은 1층에 잇고, 비싼 녀석들은 2층에 있는듯?ㅋ L1을 보러 옸는데, 여긴 없다.ㅠ 2층 넓이도 쾌적하고~ 좋네~ Z시리즈들.. 베스트슬립 매장은 보통 예약하고 와서 직원이랑 상담하는 구조인데, 우리는 그냥 침대만 보러 왔다. 침대만 보는건 그냥 예약없이 방문해서 보고 가면 됨~ 젤 앞에 있는게 L3인데, 생가보다 별론데?ㅋ 지난번에 누웠을때는 괜찮았는데.. 뭐지.. #베스트슬립Z10 가격은 280부터.. ㅎㄷㄷ.. 퀵슬립 ..

하나투자그룹! 주식리딩 방! [내부링크]

22.06 하나투자그룹이라고 아시나요? 원금 3배 보장을 하는 리딩방! 내 번호는 어떻게 알았는데, 어느날 부터 종목을 엄처 보내온다. 신기한게, 오늘 보낸 종목이 내일 최소 10% 이상 올라 있다. 뭐지? 몇번 전화 상담도 하면서, 해보고 싶어 졌다. 내 원금이 1,000만원이면 3,000만원 되면 종료되는 프로그램이다. -근데 내가 3천만원 된건지 어찌 아는거지? 이걸 물어보니 자기들으 다 안다고 한다. 뭐지? 이거 사기인가? 싶었지만... 오늘 보내온 문자의 종목이 내일 올라가는거 보니 눈이 뒤짚힌다. 이 와중에 지방선거 최소 50% 상승 종목이 있다고 해서, 혹해서 가입했다. 결론은.. ㅅㅂ.. 내가 미친놈이지... 하나투자그룹에서 추천하는 종목 90% 정도가 내리막.. - 나한테만 내리는 종목 ..

폴인퍼니! 식탁!! [내부링크]

22.06. #폴인퍼니 라는 가구 업체가 있다. 검색중에 식탁을 저렴하게 팔기에 한번 보고 싶었다. 마침 오프라인 매장이 있어서 식탁을 보러 왔다! 50-60만원 할줄 알았던 식탁인데, 30에서 끊을 수 있는 식탁을 보고, 얼마나 쓰레기인가 확인하러;; 엇.. 뭐지? 이쁘네? 마감도 나쁘지 않고, 쓰레기 같지 않다. 원목도 있고, 확실히 원목 들어가니 비싸지네.. 이거 50정도.. 이것도 맘에 들고! 맘에 드는거 천지다. ㅋ 주식만 아녔어도 .ㅠ.ㅠ

면세점에 술이 없다! 제주 공항 면세점 발렌타인 가격 [내부링크]

22.06.10. 면세점을 이용 할 때마다 양주를 하나씩 쟁여 둬야 겠다 맘먹고, 실천중..ㅋ 이번에 삼님이 가져 온건 발렌타인 17년.. 아래 사진은 으흐흐흐..ㅋ 발렌타인 30년 : 21년 1월 구매 -30년짜리 백화점에서 120만원인가? 판매중.. 이번에 가져온건 오른쪽 발렌 왼쪽 발렌 17은 아버님 댁에서 10년째 묵혀 있던거 가져옴..ㅋㅋㅋ #발렌타인17년가격 : 95,500원 -면세인데도 비싸네 ㅠ.ㅠ 옛날 병이 더 작네? 같은 700 인데, 더 뚱뚱한건가? -혹시나 술 중에서 750있으면 무조건 구매를..ㅋㅋ 같은 가격에 50미리 더 살수 잇는거고, 미국 에서 유통되는 녀석은 750 으로 알고 있음.. -이녀석들은 700짜리.. 현재, 면세점에 술이 없어서 못 사는 상황.. -제주 면세점에서..

제주 몬트락 한티점! [내부링크]

22.06 엄니가 올라 오셔서, 급히 가족 모임 소집.. 그냥 집에서 조용히 먹었어도 됐는데, 집 밖으로 나왔다. 요샌 음식점 어딜가나 다 가득가득~ 오늘의 장소는 제주 몬트락.. 내부는 다 테이블! 4인석 기본상으로 5명 오면, 좀 애매해진다.ㅋ 밑 반찬 깔끔하게 나오고~ 소주잔도 깨진거 나오고.. 소주잔 4개를 주셨는데, 4개 중에 2개가 깨진잔.. 와따.. 그냥봐도 금이 심했는데... 교환해 주면서 미안하다는 말도 안하시는..-_-ㅋ 암튼 고기는 두툼하니~ 좋으네~ 뭘 주문 할지 몰라서 모든 주문을 했는데, 애들 잇으면 삼겹이나 목살로 통이~ 가브리살이나 항정살.. 잘 안먹더군... 남김없이~싸~~악~~ 쓰리...하고 컴백홈~ 제주 몬트락 들어 온느 길에 하남돼지가 있는데, 위치상 하남돼지가 접근성..

스타벅스 차량용 컵홀더 + QM3 [내부링크]

22.06.04 지난주에 장만한 스벅 컵홀더! QM3에 장착하였다! QM3에 컵홀더는 두개가 있으나, 하나 뿐인 ㅠ.ㅠ 아.. 애매한데? 왼손으로 당겨야 하나? ㅠ.ㅠ 조심스럽게 당길 수 밖에 없군하.. ㅠ.ㅠ 모든게 만족스러운데, 사이드 당기기가 어려움..

안경 저렴한곳! 으뜸50안경 [내부링크]

22.06.01 언제였지? 내가 안경을 한지가.. 4-5년 된거 같다. 2-3년 전에 맞췄었는데, 어지러워서 사놓고 사용도 못하고 있던 안경.. 삼님이 찾은 안경원.. 시력이 나빠서 압축하고 뭘하고 해서 보통 20-30만원에 맞추고 있었다. -안경사인 친구가 있어서 반값 정도에 해 왔던.. -안경할때만 연락하는거 같아서 괜시리 미안해지는.. 미안하다. 맹.. 이번에는 안경 다리가 분리되는 큰 사고가 터져서 집 근처에서 해 버렸다. 매장은 생각 보다 넓다. 우선 내가 간곳은 여기! #으뜸50안경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8-3 유성트윈프라자 4층 근데, 바로 맞은편에 똑같은게 있다. #으뜸플러스안경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7-3 삼보프라자 2층 결론은 두 집이 서로 다른 집..ㅋ 고급 뿔테..

대한항공 비즈니스 와인! 프레이 브라더스! [내부링크]

22.05.28.일 으하하~ 대한항공 와인으로 유명한 프레이 브라더스! 어제 2017을 힘들게 구했는데, 오늘 진퉁 2016을 구했다! 뚜껑이 맘에 든다. 오늘의 안주! #와인안주 -치즈, 김튀각, 스벅 과자..ㅋ 뚜따를 위해서 다른 와인을 깟다. 이거 실온에 계속 보관 중인데, 괜찮은건가? 이래저래 와인이 하나씩 늘어나고 있는데, 와인 냉장고라도 하나 장만 해야 하나? 고미니가 되는구만.. 프레이드라더스는 나무마게.. 장비가 있어야 딸수 있다. 와인! 뚜껑! 이건 참.. 그냥 밀봉되는 소주뚜껑으로 해도 좋은거 같은데, 이게 그런 마게면 격 떨어져 보이는?ㅋㅋ 이렇게 나무 마게면 좋은데.. 먹다 남으면 좀 애매해진다. 와인을 안 먹으니, 지벵 와인잔이 없다.ㅋㅋㅋ 안주 추가요! 오~ 치즈~ 그냥 뭐랑 먹..

미국 과자! See's Candies [내부링크]

22.05 #seescandies #seecandie 미국 출장을 다녀오신 형님이 사다주신 과자. 첨에 한개 먹었을떄는 뭐 이런걸 사왔어.. 하면서 형식상 맛있네.. 하고 먹고 냉장고에 보관.. 퇴근하고 공치러 가기 전에 배고파서 하나 먹고선, 공치러 못 나간;; 이거 뭐지.. 왜케 맛잇노..ㅋㅋ 다 먹어 가네 ㅠ.ㅠ 바닥이 보인다. ㅠ.ㅠ 형니마 얼렁 또 출장가라.. 생긴건 이렇게 생겼다. 그냥 견과류가 얼버무려져 있는 느낌? 아.. 이거 맛있다. 무조건 냉동실에 얼려서 드셔보세요~ #미국출장선물 #미국선물 #미국면세점선물 #미국면세점

연화죽 수경재배 - 연화죽 노랗게 변신!? [내부링크]

22.05.20 작년 이맘때쯤 양재 꽃시장에서 장만 했던 연화죽! 화분에 심어 있던 녀석을 가져왔는데, 어느날 보니 잎이 노랗게 변하고 있었다. 뭐지? 계절타나? 했는데, 줄기가 점점 힘이 없어지더니.. 죽어 버렸다. ㅠ.ㅠ 그래서 알게된 사실! 연화죽! 수경재배! 첨에 샀을때 3뿌리가 있었는데, 당시 한뿌리 죽고, 2뿌리는 21년 12월쯤에 수경 재배 돌입.. 지금까지 잘 자라고 있다. 수경 재배 한다고 방심하면 안된다. 물도 잘 갈아줘야하고... 우선.. 연화죽의 집은 스벅 그란데 사이즈..ㅋㅋㅋ 다음에 밴티하나 먹고, 집 갈아줘야 겠다.ㅋ 물때 끼니, 겨울 2-3주에 한번, 여름 1주에 한번은 청소해 준다. 이건 노랗게 물던더 녀석 중, 변하지 않은 녀석 그냥 물에 담궜는데, 뿌리가 자라고 있다. ..

코인 에어드랍! 바이든스왑 Byden 2만개! [내부링크]

22.04 바이든.. 이름 막 가져다 사용해도 되나? 바이든스왑 에어드랍 받기! 1. 추가버튼 - 사용자정의토큰추가 - 스마트체인변경하고 붙여 넣기 - 바이든스왑 지갑주소 : 0x1411534c915Aa28DA50006633F008FF2C7A2B97b 2. 디앱 - 바이든스왑 페이지 연결 - 홈페이지 구경~ - URL : https://bidenswap.io/?ref=0x1d809F056d859a51a8c58083502CeF8320E08b41 3. Claim NOW or BUY 클릭 -에어드랍은 최소 구매 수량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BUY 내가 원하는 만큼 살수 잇다. 4. 승인 누르면 구매한 만큼 바이든이 내 지갑으로 들어 온다. -난 에어드랍만 받았으나, 바이든이니까..ㅋㅋㅋ 좀 더 살까? 바이..

BNBY 에어드랍! BNB일드 에어드랍 받아 가세요~ [내부링크]

22.03.22 오랫만의 포스팅이군! 오랫만에 괜찮아 보이는 녀석을 발견! 바이낸스코인인 BNB 의 밈 코인 같다. 홈피도 비슷하고..ㅋ BNBY 컨트랙트 주소 0x6cead6292a00dfd09972be134a20dfa05c6beced BNBY홈페이지 https://bnbyield.online/airdrop.html?ref=0xE6F4663C4c059B9689e18D8D2A1dA019dF07d4cc BNBYield - #1 Yield farm on BSC About BNBYield Introducing BNBYield Staking Program on Binance Smart Chain which allows investors to get upto 270% with a daily ROI of 2..

시바이누골드! 사는 방법~ 나보다 많은 사람!? [내부링크]

22.01.13.목 #시바이누골드 ! 현재 가장 핫한 녀석중에 하나가 아닐까? 우선 무료라는 소리도 있고, 채굴이라는 소리도 있는데, 다 거짓말!! 현재 나는 2개의 폰을 가지고 있고, 아이폰에는 22조, 갤럭시에는 13조의 시바이누골드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폰 사용자는 사이트에서 구매하는거 불가.. 이유는 하단에서 알려 드림) 시바이누골드! 언제 없어져도 이상하지 않을 코인이다. 현재 0.000000000000057달러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 가치가 없는건 아니구나;;ㅋㅋㅋ 0.000 000 000 000 057 * 1,000원 * 30조개 = 170만원 정도의 가치가 있는 건가?ㅋㅋ 이거 뭐지;;ㅋ #시바이누골드구매방법 1. 사이트 접속 : 먼저 PC나 핸폰으로 사이트 구경! -구매는 안드..

도쿄등심 잠실~ 드레스투어 후에 먹는 이 자유로움~ [내부링크]

21.11.13.토 청담동에서 드레스 투어를 마치고 잠실로 넘어 왔다. 지난주에 예약해둔 도쿄등심.. 18시로 예약했다가 투어가 늦어져 30분 연기.. 도쿄등심 -주소 : 서울 송파 신천동 7-18 롯데캐슬프라자 2층 -전화 : 02-2146-2266 지하 1층에서 엘베 환승하고 올라 와야 할수 잇으니, 이용에 참고를.. 카톡 친구하면 서비스~ #도쿄등심메뉴 #도쿄등심가격 - 전체 세트메뉴로 판매 하는 거 같다. - 1인 비용이니, 오해 하지 마시길.. 도쿄등심 내부는 이런 분위기.. 선릉점과는 조금 다른 느낌.. 저 둥그런 조명은 시그니처인가? 이쁘네.. 집에 달아 두면 많이 이상하겠지?>_

제주 연미정! 제주도 전복죽! 전복구이! [내부링크]

21.10. #연미정 -제주 구좌읍 세평항로 14 치킨 한마리 차에 싣고, 연미정으로 ㄱㄱ... 전복죽은 먹어 봤어도, 전복구이는 먹어 본 적이 없는것 같네.. 명진전복과 연미정 고민을 하다가 연미정으로 선택.. 14시 30분경 도착했는데, 한 테이블있네.. 살짝 괜시리.. 불안하다. 이 와중에 직원은 외국분들.. 뭐지.. 더 불안해 지네;;ㅋㅋㅋ 전복구이와 전복죽을 주문하고 대기중... 밑 반찬나와 주시고.. 딱히 뭐 맛있는건 없었다.ㅋㅋㅋ 전복구이 나와 주셨다. 생각해보니 첨이야..첨.. 전복 구이는... 내가 과연 3개나 먹을 수 있을까? 그래도 아빠가 좋아 하시니까 힘내자..해서 주문 했던 녀석.. 25,000원에 9마리였던가? 맛은 고소하니, 괜찮았는데, 이 전복을 맛있게 먹으려면, 저 똥.. ..

그리운바다성산포! 제주도 갈치회~ 난 별로.. [내부링크]

21.10 문재인 대통령의 맛집인가? 문프가 다녀갔다고 광고 하는 제주도 맛집!~ 가격.. 와.. 만만찮네.. 고등어 회가 다들 맛있다고해서 왔다. 친구들하고 왔으면 절대 올일 없을 횟집.. 회를 좋아 하는 아부지랑 같이 와서 와 봤는데... 나왔다. 갈치회.. 와.. 보기만 해도 비린데.. 맛은 안 비리네? 맛은.. 난 별로.. 회를 안 좋아 해서.. 게장은 맛 있는데, 더 달라고 하면, 마리당 5,000원..ㅋㅋㅋ 너무 한거 아닌가 -_-;;' 고등어 회.. 와따.. 드라이아이스 연출이 좋아서 인스타각인데.. 난 맛은 모르겠다. 아부지도 별로라고..ㅋㅋㅋㅋㅋㅋ 회를 좋아 하시는 분이.. 왜.... 회 국수라 해서 국수를 찾았으나 안보임.. 회무침을 회국수라 하나? 했는데.. 밑에 깔려 있음..ㅋ 젤 ..

10월 한라산! 복장 & 왕복시간! [내부링크]

21.10.08.금 멤버 : with 아빠 등반일 : 21.10.02.토 - 10월 첫날인데, 반팔에 바람막이 얇은거 하나 입고 갔다가 벗고, 정상에서 바람막이 잠시 입음.. 코스 : 성판악 - 진달래밭 - 백록담 - 진달래밭 - 사라오름 - 성판악 - 총 8시간 걸렸음.. 복장 - 옷은 반팔 입어도 괜찮을 정도의 날씨였으나, 바람막이 하나는 필수! 정상은 바람이 어마어마 함! 준비물 - 물 : 최소 3개, 물 많이 먹는 분들은 최소 4개.. - 스틱 : 하산에 도움 되니 있으면 챙기길 - 등산화 : 필수.. 운동화 신고는 가지 마세요.. 다칩니다. - 등산복 : 있음 입고, 없으면 안 입어도 되나, 가급적이면 기능성 옷을 입고 오르시길.. - 간식 : 적당히 알아서.. 초콜렛 같은건 ..

분당 골프연습장! EMC골프연습장 [내부링크]

21.09.01 #EMC골프연습장 -전화 : 031-702-8080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이매동 285-1 거의 한달만에 연습하러 나왔다. 실내로 등록하고, 배울까 하다가 나와봤다. 길 안막히면 5분 거린데, 10분 조금 더 걸리네.. 와따. EMC골프연습장.. 왜 EMC 냐고?ㅋㅋㅋ 이매촌... 그래서 이엠씨;'; 진짜임;;ㅋ 17:30 경에 도착 했는데, 빈타석이 많지 않다. 뭐 이래... 다른 곳으로 가야 하나... 최근에 알차게 리모델 한번 한거 같네.. 매트가 굉장히 깨끗하다. 보통 움푹하게 파여 있는데.. 새매트에 치는 기분~ 좋네~ 많다.. 사람.. 17:43... 2층은 거의 풀... 이었는데, 18:40 나갈떄쯤엔 덤성덤성 빈 자리가 보인다. 뭐지??? 조금 독특하네... 비거리..

성산일출봉 입장료 + 왕복시간 [내부링크]

21.08.20 #일출봉 #성산일출봉 성산일출봉 입장료 엄청 비싸네ㅠ.ㅠ #성산일출봉입장료 : 성인 5,000원 / 애들 2,500원 일출봉 입구에 말타는거는 아직 있네.. -요금은 10,000원! - 왠지 말이 안쓰럽다.ㅠ.ㅠ 더운데 그늘도 없고 정상에 올랐다. 입장권 결제부터 약 25분? 쉬엄쉬엄 올라 갔는데, 30분도 안걸렸다. -참 쉬운 산(?)이다.ㅋㅋㅋ 한 10분 쉬었다가 하산 시작! 등산로와 하산로가 다르다. 예전에는 같았었던거 같은데.. 중국 사람들 안오는 시기에 맞춰서 알차게 공사 한건지, 내 기억이 잘못된건진 모르겠으나, 등산/하산로가 달라져서 편해 졌다. 어쩐지 올라 올때 내려 오는 사람들이 없더라니..ㅋㅋㅋ

소진담! 신사동 가로수길 핫플레이스! [내부링크]

21.08.07 토 #소진담 #소진담신사 -전화 : 02-542-5550 -주소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51-23 신사동 맛집으로 인정합니다~ㅋ 피크닉을 위해서 포장해온 이녀석.. 갑작스런 피크닉 일정으로 준비는 미흡 했으나, 너무나 맛 있게 먹고 왔던 소진담.. 반지하와 1층으로 된 구조이고, 지하에서 주문해서 위로 올라거서 먹어도 되고, 지하에서 먹어도 되고.. 지하인데, 지하 아닌듯.. 내부 인테리어가 고즈넉하면서도 젊은 분위기 뿜뿜~ 사진 순서가 엉망인데, 수정하기가 귀찮아서..ㅋㅋㅋ 이거슨 믿기 어렵겠지만 쿠키!!! 조각케이크 포장해서 야외로 놀러 한번 나가 봅시다요~ 소진담 덕에 하루가 즐거웠던 날~냠냠~ 설에 고향내려가기 전에 선물로 좀 사놔야겠담

골프존카운티 용인한림CC! Feat 37도 더위는 파로 퉁친다! [내부링크]

21.07.22. #용인한림CC #한림CC -전화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경기동로628 37도 디그리를 웃도는 날씨! 우린 달린다!으흐흐.. 연습자에 있는 용품샵.. 과연 여기서 물건 구매 하는사람이 몇이나 될까? 없애기도 애마하네... 골프존카운티위치 전국 17개의 골프연습장이 있는 것 같다. 1998년에 레이크힐스CC로 오픈하여, 골프존에 매각된건지 뭐인지 용인한림CC로 된 이곳! 연습장은 양쪽이 굉장히 좁았던 걸로 기억하는데, 정확하지 않네.. 지난번 부터, 다행히 양파가 안나오기 시작했다.ㅋㅋㅋ 오비를 해도 트리플이나 더블로 마무리.. 오호.. 스코어에 큰 차이는 없으나, 내심 백돌이 탈피의 서막이 열린게 아닌가 싶다. 친구들하고 오면 더 재밌을것 같은 라운딩!!

한성컨트리클럽! 한성CC - 더위와의 사투! [내부링크]

21.07.14.수 #한성CC -전화 : 031-379-8111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북리 859-1 페어웨이 좁다고 들었는데.. 와따.. 진짜 좁네.. 이번 라운딩의 스코어는 107개... 스크린가서 치면 100개 안짝 나올거 같다. ㅋㅋㅋ 시작전 아점으로 해장국 하나 먹고 들어감.. 7월! 온도는 32도였나? 엄청 덥다. 근데.. 하도 삽질을 해서.. 민망함에 서늘해 진다. 코로나 아니면, 주차 공간이 많이 부족 할거 같은.. 로비는 다들 은은하게 이쁘게 꾸며 놓네.. 첫 인상이 중요하니.. 하늘을 나는 라이언~ 아.. 골프채 바꾸고 시프다.ㅋㅋㅋ 관리 엄청 잘되어 있다. 계속해서 잔디 깎고 있음..ㅋㅋ 라운딩 중에도 마스크 착용! 홀마다 이정표? 표지판? 같은게 없고, 캐디는 몇번홀..

광교호수공원 데이트! 도쿄등심 광교점! [내부링크]

21.06.18 #도쿄등심광교점 -전화 : 031-214-8324 -주소 : 경기 수원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80 광교앨리웨이 3층 310호 3가지 한입요리 누룽지 황태! - 맛 있다. ㅋ 누룽지 닭백숙 먹는 느낌.. 존맛탱이네.. 이거..엄니 모시고 와야 겟당 참치 아보카도 -개인적으로 가장 별로 였던.. ㅠㅠㅋ #크림새우고르케 - 크림의 느끼함이 화악~~ 오는데 맛있음ㅋㅋㅋ #그라니테 -입안에 상큼함이.. 한방에 먹었다가 두통 올수 있으니 조심..ㅋ #미역국 -이것만 메뉴로 팔아도 맛집으로 소문 날듯. -내 입맛에는 1만원넘어가는 청담미역보다 맛 있음..ㅋ #숙성한우 -고기는 요로코롬 나옴..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 주시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우리끼리 구워 먹고 싶음 ㅠ..ㅠ 옆에는 구워 먹는 치즈.. ..

나에게 용기를! 단백질은 안 사먹을 듯.. [내부링크]

21.06.16 오늘 메일을 보니, 알바 하라고 온게 있네.. 단백질! 네이버 메일로 온 협찬 내용.. 요새 단백질 섭취 중이어서 어지간하면 신청하려고 했다.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신청 한번 해 보세요~ ‘나에게 용기를’ 식단관리에 꼭 필요한 것만 대용량으로 푸짐하게 '용기'에 담아서 다이어터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 아자~"할 수 있는 '용기'를 준다는 의미의 뜻입니다. 참고 URL : https://tumblbug.com/dietcourage/story 내가 신청 안한 이유는 이 블로그.. 단백질인데, 잘 안섞이는거 같다. 잘 안섞여써 철 같은거 넣고 흔들게 된 구조.. 아랫분 글을 보니, 단백질에 철을 넣고 흔드는데도 잘 안섞이는게 보인다. https://blog.naver.com/thom..

해미 우시장- 골목식당 해미읍 [내부링크]

21.06. #해미우시장 #우시장 #해미곱창전골 #해미골목식당 -전화 : 041-688-5988 -주소 : 충남 서산시 해미면 읍성마을3길22(읍내리 221-56) 토요일 18시경 도착! 해미 한바퀴 돌고 호떡 사먹고, 우시장으로.. 이런거 보면, 골목식당! 참 좋은 프로그램인것 같다. #해미우시장영업시간 오전10:30-13:30 - 이시간에 곱창을? 엉? 오후 16:00-18:00 벌써 2호점? 엉? 뭐지.. 체인 사업인가? 친척에서 준건가? 이거 보는 순간 뭔가 믿음이 화악.. 가라 앉는.. #해미우시장경주점 - 경북 경주시 내남면 이조중앙길34 - 전화 : 054-742-8974 내 뒤에 대기자가 한명더 있었다. 대기중에 직원이 3번이나 와서 묻는다. 뭐 먹을 건지.. 아놔;; 이거 뭐 하자는 거지..

삼성 복지몰! 삼성패밀리 복지몰! [내부링크]

21.05.16.일 삼성 복지몰이 참 많다. 삼성전자 복지몰이 있고, 전기 복지몰도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삼성전자 패밀리넷 몰 https://familynet.samsung.com/member/indexLogin/ 로그인 | 삼성전자 패밀리넷 familynet.samsung.com 삼성 디스플레이 패밀리넷몰 https://familynet.samsung.com/solpopmall 로그인 | 삼성디스플레이 패밀리넷 familynet.samsung.com -삼성 복지몰.. 가격 좋다~ 작년에 냉장고 샀는데, 50에 삼..ㅎㄷㄷ.. 삼성 복지몰의 운영은.. 예를 듭니다. 가격은 다 상이 하오니.. 단순 돌아 가는 방식 참고만 하세요.. 시중 판매가 150만원짜리 냉장고라고 하면.. 특별판매가 ..

자동차 여름 대비 정비! Feat 썬팅하고 도난방지도 하자! [내부링크]

21.05.08.토 시공점 : #썬가드문경점 전화 : 010-4813-1124 주소 : 경북 문경시 신흥로 204(점촌 기차역 근처) 친구차, 내차, 아빠차, 배님차에 이어서 5번째 썬팅.. 이번에 썬팅 할 녀석은 삼님의 차.. 2018년식 QM3 썬팅하기! 와따.. 자동차 영업맨들 너무 한다. 차 살때 썬팅을 해 주기로 했다는데, 앞유리가 투명.. 50%짜리 필름이 있나? 싶을 정도로 안붙어 있는 느낌.. 근데.. 영맨이 붙였다고 하니.. @.@ 결론은.. 영맨이 앞유리는 안 붙이고, 옆 뒤 유리가 붙임.. 이런거 보면, 짜증난다. - 썬가드 사장님도 이런 경우는 잘없는데, 이상하다고..ㅋㅋ 일단 투명하다. 차 안이 다 보여서 차에 뭘 두고 내리기가 어렵다. 작업전 한바퀴 둘러 보시더니, 바로 뒷 유리..

도지코인도 1000원 가는데.. 이니셔티브큐 ! [내부링크]

21.05.05 이니셔티브큐 1억! 모음..ㅋ 부디 1,000원에 상장해라! 장난으로 만든 도지도 1,000원 하는데, 너라고 못할거 없다! 어서 빨리 상장 가즈아~~~~ 도지만 아녔어도 돈 좀 만졌을 텐데..ㅠㅠ 지지난주 #도지데이 에 돈좀 만지다가, 떡락 하기에 팔고, 올라서 사고, 떡락해서 팔고를 반복.. 600정도 날려 먹었다.. 망할 도지..ㅠㅠ 심심해서 만들었다는 도지..ㅋㅋㅋ 현 시간 800원 넘었다. 잡코인 중에 잡인데.. 왜 오르는 거지? 도대체 왜??ㅋㅋ 15분동안 10만원 벌었다. 지난 주에는 10분동안 100씩 날렸는데..ㅋㅋㅋ>_

SM520 바닥 코일매트! 차 구매한 친구 선물로 추천~ [내부링크]

21.04.24.토 훕몰.. 럭셔리 하게 박아 놨네~ㅋㅋ 자동차 매트를 교체했다. 현재 사용중인 벌집 매트.. 처음 차를 받을때는 순정매트였는데, 지저분해서 벌집으로..산건 아니고 얻음ㅋㅋ 벌집이 편하긴 했으나, 특성상 먼지가 날린다. ㅠ.ㅠ 뿌연거 씻어도 안 씻어진다 ㅠㅠ 그래서 이번에 요즘 유행하는 코일매트로~ 발이 참...ㅋㅋㅋ 발에 열이 많아서 운전은 맨발로 하거나, 슬리퍼를 신고 하는데, 슬리퍼로 운전하는게 살짝 위험 하기는 함.. 해본 사람들은 알듯..ㅋㅋ 요녀석은 저 발 포지션이 되어 있어서 안 미끄러지고, 괜찮다. 맘에 든다.ㅋㅋㅋ 벌집매트와 코일매트.. 확실히 코일매트가 깔끔하긴 하네.. 잘 바꿨따.ㅋㅋㅋ 그나저나.. 벌집매트는 어떻게 버리지.. 종량제 봉투에 담겨지지도 않을거 같은데. ..

대치동 엠마제과 [내부링크]

21.01 #엠마제과 #EMMA -전화 : 02-562-9886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로 150(대치동 511) 그 유명한 은마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대치 미도 아파트상가에 있는 엠마 빵집~ 빵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이 괜찮아서 가끔 오는 빵집.. 매장은 이게 다임ㅋ 가격은 휴.. 홍종흔, 하얀풍차 못지 않음.. 그냥 아파트 상가에 있어서 좀 저렴하겠거니.. 하고 처음 왔었는데, 동네가 동네인지라... 결코... 저렴...... 다음에는 샐러드 한번 사 먹어야 겠다. 왜 만날 소시지 빵을 사게 되는지..ㅋㅋ 어느 빵집을 가더라도 이런 빵만 사게 되네 ㅠㅠㅋ 고로케와 단팥빵.. 둘다 맛이 괜찮았음.. 밥을 먹고 와서 산건데, 너무 맛 있게 먹었네..ㅋㅋㅋ 살찌려나..ㅠㅠ

장꼬방 [내부링크]

21.01.05.화 #장꼬방 -전화 : 02-522-0035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38-8(남부터미널역 3출에서 도보 10분거리) 부평 한국GM에 왔는데, 와따.. 주차가 애매해서.. 와따.. 한시간 걸었네;;ㅋㅋㅋ 내가 가야 할 곳은 남문인데, 주차를 서문에 함.. 담당자가 정문에 와서 연락 달라고 해서 서쪽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정문까지 걸어감.. 한 20분 걸림;;ㅋㅋㅋ 정문에서 전화하니, 남문이라고;;; 정문 경비하시는 분께서.. 겁나 멀어요.. 1km 더 될텐데? 하는.. 와따;;; 걷고 또 걸었다. 미팅끝나고 다시 서쪽으로 가는데.. 와... 눈물나네.. 왕복 60분 걸었네;;ㅋㅋㅋ 추운데 너무 떨어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그래서 사무실 복귀 하는 길에 장꼬방에... 오늘..

20년 투자 수익 좋았던 녀석들.. [내부링크]

21.01.03.일 첫번째 100% 수익률을 보이는 녀석은 비트코인이 미쳤어요..ㅋㅋㅋ 현재 비트코인 수익률은 2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수익률은 111 %.. 아놔.. 개 잡코인들 ㅠㅠ 역시 대장만 믿고 달렸어야 했나?ㅋㅋ 20년 초에 400만원 할때 1개만 사뒀어도 ..흑흑... 지난주에 0.02 비트코인만 안 팔았어도 흑흑흑..ㅋㅋ 1억 가즈아~~~ 두번째 100% 수익률은 아니지만, 갑자기 올라서 당황 스러운녀석들...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우선주.. 삼전우는 20년에 배당만 3번 받았던거 같은... 1월에 배당금 발표 한다고 하는데, 발표하면 소폭으로 빠지겠지? 그때가 살 찬스구나~ 총알 준비를 위해서 대리를 해야 하는데...ㅠㅠ 사업 소득 생기면 안되니.. 갑갑하네;; 하이닉스 구매..

울산 단심골프랜드~ [내부링크]

20.12 #단심골프랜드 -전화 : 052-254-9999 -주소 : 울산 울주군 언양읍 반천강변길 167 울산하면 태화강~ 태화강 강변에 있는 골프연습장~ 작지만 잔디가 있는 퍼팅연습장 퍼팅연습장을 지나 들어오면 타석~ 조금 독특한 구조이다. 체크인을 하고 외부로 나와서 들어오는 구조..ㅋ 단심골프랜드.. 여기는 공수거를 어떻게 하는 거지? 보통 그물이 있어서 굴러 내려오게 하는 구조인데, 여기는 정말 독특하군... 태화강의 상쾌한 바람이 기분 좋았던 단심골프랜드~

울산 실외골프연습장! 울산KTX골프연습장! [내부링크]

20.12 울산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골프연습장! #울산KTX골프연습장! -전화 : 052-254-9977 - 주소 : 울산 언양읍 언양로 245-43 제목만 KTX 골프연습장이지, KTX.. 코레일에서 운영하는건 아님.. 개인이 운영! 내부 주차장.. 실외에는 한 10대 정도 추차 공간 있음.. 인포에는 해외 시간을 알려 주는.. 뭐지?ㅋ 왠 두바이? 하와이? ㅋ 사장님이 저쪽에서 일을 하신건가? 뭐인지 모르겠다. >_

나의 5번째 코나 카드! 제주도 화폐 탐나는 전~ [내부링크]

21.01.01 제주 여행의 필수품이 될 코나카드~ 간단히, 코나카드에 10만원을 충전하면 11만원을 쓸수 있음.. 지난 12월 20일경에 탐나는 전~ 제주도 지역화폐 카드를 신청했고, 12월 31일에 카드를 받았다. 약 열흘 걸렸네.. 카드인데 등기로 오는게 아니고, 일반 우편으로 옴.. 어차피 내가 충전해야 쓸수 있는 카드인지라.. 남이 가져가도 사용 불가.. 남이 가져가서 충전해 주면 난 땡큐..ㅋㅋ 암툰, 이건 제로페이 같이 사용하기 어렵지 않아서 좋다. 사용자가 제로라서 제로페이라는 이녀석... @.@ 어떻게 사용하는 건지 도무지.. 주변 사람들한테 제로페이 사용해 본적 있냐고 물어 보면.. 없다;; 다들 어떻게 사용하는 거냐고;; 소득 공제도 되고, 10%도 더 주고.. 좋구만... 일단 충전..

홍익돈까스 기흥점 [내부링크]

20.12.30.수 #홍익돈까스 - 전화 : 031-275-6336 -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34-24 동백골프연습장 왔다가 점심 먹으러.. 아흐.. 배고파..@.@ 홍익돈가스 기흥점 영업시간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40 - 16:30 #홍익돈까스 - 주문과 동시에 즉시 조리 시작.. 그래서 시간이 좀 걸린다. #홍익돈가스가격 #홍익돈가스메뉴 -메뉴당 10,000원은 생각 해야 할듯.. 오늘 나의 메뉴는 9,900원짜리 돈가스 정식! -생선가스에 왕돈가스, 그리고 우동이 나온다. 생선가스! 너의 속살을 보여줘~~ 생선가스 처음 먹은게 군대였고, 맛이 ㅈㄹ 같아서 생선가스는 쳐다도 안봤는데, 친구놈 하나가 생선가스만 먹는 놈이 있어서 몇번 뺏어 먹었더니 생선가스 먹을 만..

드럼 세탁기 동파방지! 세탁기 물빼기 방법~ [내부링크]

20.12.26.토 다음주 또 영하 10도의 한파가 몰려 온다! 무섭다. ㅎㄷㄷ.. 지난주였나? 엄청 추웠었는데 ㅠㅠ 다음주 추울 생각하니, 무시무시 하군.. >_

현지인이 알려주는 문경점촌 당일치기! [내부링크]

20.12.25 갑자기 점촌을 가게 되었다. 출발지는 분당! 목적지는 문경새재!처음에는 문경새재 갔다가 시농가서 망치 먹고 오는 일정으로 계획을 했고.. 일단 가면서 구체적인 계획은 잡기로..ㅋㅋㅋㅋ #괴산휴게소 문경방향-코로나에 여기도 썰렁~ 하네.. 웃긴건 이런 휴게소는 썰렁한데 지하철 출퇴근 시간은 빽빽함..ㅋㅋㅋ우리나라에서 코로나로부터 가장 안전한 곳이 지하철인듯?!미친정부.. 이런 꼬라지 보려고 촛불들고 광화문 나간게 아닌데.. 여러모로 빡친다. 돌아 가는 꼴을 보면 ㅠㅠ암튼 내려 가는 길에 핫바 하나 먹음.. 새재가려면 춥다..ㅋㅋ 배고프다..ㅋㅋ 디스이즈 #점촌수제맥주-종류가 많네.. #가나다라브루어리 표 수제 맥주!-주소 : 경북 문경시 유곡동 356-30 / 점촌 할플레이스 중 하나인 수..

사무실 가습기~ with 카카오 미니 가습기 [내부링크]

20.12.21 ㅋㅋ 언제였지? 생일 선물로 받은 가습기인데 보관만 하고 있다가 오늘에서야.. 1-2년만에 꺼낸거 같다.ㅋㅋㅋㅋ 첨에 이지지만 봤었을 떄 라이언 어떻게 저렇게 되어 있지? 했는데..ㅋㅋㅋㅋ 사진 각도의 예술이었어..ㅋㅋ 옆 이미지.. 똑같이 찍으려 했으나, 실패하네.. 아놔;;ㅋㅋㅋ 장비라도 좀 사야 하나?ㅋㅋ 일단 애드센스로 첫 입금이 되면 생각해 보겠음..ㅋㅋ 옆 모습..ㅋㅋ라이언은 본드로 붙어 있는거 같다. 분리 시키려고 노력해 봤으나, 안 떨어짐.. 더세게 땡기면 부러 질거 같아서 참음.ㅋㅋㅋ #라이언가습기설명서 -딱히 설명서가 필요한가? 싶은데.. 혹시 몰라서 찍어둠.. -불도 들어 오네..ㅋㅋㅋ 전원 버튼 길게 누르고 있으면 불들어옴ㅋㅋㅋ #가습기사용설명서 -읽어 본적 없음 -..

회사 점심은 샐러디 Feat 배민 [내부링크]

20.12.21.월 회사에서 점심은 나가서 먹지 않은지 좀 됐네.. 현재 배달해서 먹는중.. 대부분 중식이나 한솥같은 도시락 위주로 먹었는데, 오늘은 샐러드를...ㅋㅋㅋ 점심에 뭔 샐르드냐? 하고 ㅈㄹ 했으나, 한솥과 본 도시락에 너무 질려서 샐러드에 동참했다..ㅋ 뭘 시켜야 할지 모르겠다. 여직원이 밥도 있다고... 샐러드인데 뭔 밥이냐고.. 이해가 안갔다. -_-; 놀리나?ㅋㅋㅋ 메뉴 취합하는 직원에게 추천메뉴도 됐고, 니가 먹는거 똑같이 주문해줘..ㅋㅋㅋ 이게 오더..ㅋㅋ 일단 왔다. 칠리베이컨웜볼+치킨+양파플레이크 : 얼만지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9천원 전후 일듯? 일단 점심은 각자 자리에서.. 밥이 있다고 들었는데!? 잘못들었나? 엇.. 바닥에 깔려 있네..ㅋㅋ 보리밥인가?ㅋㅋ 먹고 바로 배고플줄..

하얀풍차 본점! 매탄동 하얀풍차제과점 & 고기동 몽르베 [내부링크]

20.12.16.수 수원 맛집으로 빠지지 않은 하얀풍차제과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인계로 189번길 7 종합상가1층 엉?ㅋㅋㅋㅋ 여기는 빕스 아주대점...ㅋㅋㅋ 빕스 찍고 풍차를 갔는데, 이녀석까지 올라와 버렸넹ㅋ 요기.. 하얀풍차 전화 : 031-215-3738 빵은 하얀풍차 3개점 중에서 가장 적다. 동탄이 가장 최근에 생겨 규모가 크니, 가장 많은 빵이 준비되어 있고. 매탄은 본점 답게 아답.. 혼자서 빵사는 날이 한번도 없음.. 아파트 입주민들이 오는 건지 매번 손님이.. 오랫만에 가니, 못 보던 빵도 생기고... 수원 맛집! 하얀풍차제과점... 그리곤 할리스를 가서 커피 한잔 떄렸지..ㅋㅋㅋ 할리스 무슨 점이었찌? 아! 파스쿠찌였나?ㅋ 매장이 꽤나 넓직한.. 여기도 키오스크가 있네.. ..

양재 오일플러스! 주유,세차, 커피를 한방에.. [내부링크]

20.12.12.토 *양재SK엔크린 오일프러스 주유소 -주소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651 요기는 세차, 주유, 커피를 주유 값으로 이용 할수 있는 곳.. 그래서 일반 주유소보다 기름값이 비싸다. 아! 물론, 세차와 커피 안하면 싸짐.. 한달간 모든 영수증..ㅋㅋㅋ 할인권이 17,000원... 난 타이어까지 관리 받고 싶어서 2,000원 더 주고 디럭스로 세차 진행.. 엉? 이 손세차장은 뭐지?다른 집에서 하는 건가? 암튼.. 뭔지 모르겠지만, 세차장 옆에 세차장이 있음..ㅋㅋ 오일프러스 세탁한융만 사용한다고 하니.. 주유 요금에 따라 할인권이 다르게 나옴.. 1. 3만원 주유시, 세차 5천원권 - 그냥 기계세차+물기제거 무료 2. 50,000원 주유시, 세차 9,000원권 - 슈퍼 11,000 하..

초마짬뽕 - 이마트 현대카드 사은품~ [내부링크]

20.13.12.토 사재기를 했다. ㅋㅋ 장 안본지 한달이 넘어 이마트엘 갔더니.. 와따.. 사람들 엄청 많네.. 난 이마트 쿠폰이 있어서 사용하러 온건데...ㅋㅋㅋ 그동안 유효기간 지나서 못 쓴게 몇개 있네..ㅠㅠ 아깝군..ㅠㅠ 5만원 구매시 5천원 할인... 우린 또 이런거 정확하게 할인 받기 위해서 계산기를 꺼내 들지..ㅋㅋㅋㅋ 대충 61,000원 정도 물건을 샀고..ㅋㅋㅋㅋ 계산을 하는데, 스벅 현카를 보시더니, 이거 현카냐? 그렇다 하니.. 사은품 받아가라고 알려 주심.. 뭘 주나했더니.. 라면..ㅋㅋㅋ #초마짬뽕 맛이 없나? 사은품으로 나눠 주게... 왠지 매울거 같은 불길한... 그나저나 이런 사은행사는 어디에서 확인 할 수가 있지? 미리 좀 알고 가면 조으련만.. 정보가 없네..ㅋㅋㅋ 얻어..

송파 맛집! 쥰쇼쿠도 Feat 만푸쿠 [내부링크]

20.12.10.목 #쥰쇼쿠도 #죤쇼쿠도 -와.. 이름 어렵다. 절대 안 외워 지네.. 뭔 뜻이지? #만푸쿠 같은 느낌의 맛집.. -주소 : 서울 송파구 송파동 46-19 외관은 이렇고.. 주차는 어렵다..>_

강남 스크린골프! 오렌지9스크린 [내부링크]

20.12.23 서울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오렌지 9 스크린골프연습장! 언주역 #오렌지나인스크린골프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652-10 앗! 이거슨 선정릉 라마다호텔의 사우나인 라마다 스파플러스.. 라마다 스파플러스 일일 입장권은 26,000원.. ㅎㄷㄷ한 가격..ㅠㅠ 요기 찍고 오렌지로 넘어감..ㅋ 다시 #오렌지9스크린골프가격 ㅎㄷㄷ한 가격이다. 저녁 피크타임에 39,000원.. 24시간 운영되고, 발렛파킹이 되는 오렌지나인스크린골프~ 1층에 일리커피가 들어 왔음.. 코로나 시기에 들어와서 이 커피숍도 엄청 힘들겠네 ㅠㅠ #일리커피가격 #일리커피아메리카노가격 멋잇게 변신햇네.. 복도는 허연 녀석으로 도배되어 있고~ 타이거우즈볼 좋아요~ 한 브리지스톤이 멋드러지게... 이곳은 전에 병원이었던 지하..

양재 고깃집! 김일도 서초구청점! [내부링크]

20.12.08.화 #양재역김일도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대로 347길 23(서초동 1364-42) 오랫만에 방문..12시간 채우고 퇴근하려고 했는데.. 오늘도 11시간 30분.. 하;; 이건 분명히 나한테 문제가있는거임... 다들 칼퇴하기 바쁜데;; 음.. 맛있어 보이는 구만..ㅋㅋ #김일도한판 별로 손이 안가는 저녀석.. 기본 차림은 이정도 나오고.. 직원분이 열심히 구워 주신다. 평소 바글바글.. 줄서 먹는 집인데, 테이블이 다 차질 않네.. 소시지가 특히나 내 입맛에 맞는..ㅋㅋ 짭쪼름 하니.. 굿굿..ㅋㅋㅋ 김일도 가격 -점심도 운영하는 김일도.. -메뉴에 공깃밥이 없네.. 없는건가? 고기는 밥이랑 먹어야 제맛인데.. 흠... #김일도서초구청점 영업시간 월-토 : 11:00-02:00 일..

블랙야크 BAC 매장~ 블랙야크 양재점! 블랙야크 본사건물 [내부링크]

20.12.07.월 #블랙야크직영점 #블랙야크BAC매장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동 5-6 - 영업시간 : 평일 10:00 - 21:00 블랙야크 명산100 을 시작했고, 시작과 동시에 쉬고 있는ㅋㅋㅋㅋㅋ 첫 인증후 30% 할인권을 주는데, 사고 싶은건 많은데 총알이 없네..ㅠㅠ 온라인 몰에서 본 녀석들 실물도 이쁜지 보려고 온 블랙야크 매장... BAC를 밀고 있는 건지, 문 앞에 따~~~앆~ 오.. 요 명산100지도.. 괜찮은데.. 위치별로 산 이 나와 있어서 한눈에 보기 좋은.. 2만원 하던데.. 살까? 말까?ㅋ #블랙야크머그컵 -온라인 판매가 35,000원 했던거 같음.. 빨갱이 이뿌네.. 사서 사무실에 사용하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포기.ㅋ BAC백운셔츠 -도톰 하니, 늦가을이나 초겨울.. ..

소비자 보호원 신청 방법 feat 위메프 짝퉁 에어팟 [내부링크]

20.12.06 와.. 위메프 때문에 이게 뭔 짓인지.. 가품이면 200% 보상한다고 버젓이 광고하고 있으면서, 가품인거 확인 되니까 "우리(위메프)가 확인했다. 근데, 애플에서 가품인지 진품인지 확인안해 준다, 그래서 보상 못해" 배째라고 하는데..ㅋㅋ 애플에서는 가품을 인정해 줬다. ㅋㅋㅋㅋ 근데, 위메프에서는 "위메프가 애플기관에 의뢰했고, 애플에서 확인안해 준다! 그리고 투바는 단순 애플 AS센터이기에 인정 안된다!" 뭔 멍멍이 소린지 모르겠다. 애플에서는 투바도 애플로 봐도 된다고 하는데..ㅋㅋㅋ 그래서 소보원에 접수를.. 귀찮네;; 소비자보호원의 정식 명칭이 한국소비자원이네.. 1. 한국소비자원 접속 www.kca.go.kr/home/main.do#Page2 한국소비자원 사업자가 제공하는 제품..

동백스포랜드! 실외골프와 스크린골프를 한번에~ [내부링크]

20.11.27.금 동백스포랜드 5층에는 스크린이 있음

블로그 알바 1 - 강남 행하령수제비 [내부링크]

20.11.27.금 네이버 블로그 알바... 소위 파워 블라고 해서 방문객 많은 사람들이 책을쓰고, 이 책 내용에는 네이버 블로그로 돈 버는 방법들에 대해서 설명을 하고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이러한 체험단.. 나도 물론 해 봤다. 양꼬치 먹어라 5만원까지는 할인된다. 차액은 돈내고 먹으면 된다.. 이러한 체험단도 있고.. 물건 줄테니 후기 써줘 하는 체험단도 있고.. 물건을 직접 구매해라, 구매 금액만큼 입금해 줄테니.. 등등 다양한 알바가 있다. 나중에 한번 정리해봐야 겠군..ㅋ 오늘은 지난주에 받은 : #행하령수제비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수제비 전문점 행하령수제비 체험단 모집중! 강남역 1번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효성해링턴타워더퍼스트 지하1층에 위치! 행하령수제비 체험단은 물론이고, 블로..

주식회사 랩추종윤 신박한 뉴미디어 비즈니스의 출현 [내부링크]

주식회사 랩추종윤 국내도서 저자 : 이주헌,박종윤 출판 : 브레인스토어 2020.11.20 상세보기 20.11.26.목 회사이름이 랩추종윤... ㅎㄷㄷ.. 연구소의 랩... 이주헌의 추.. 박종윤의 종윤... 와.. 작명센스.. 구리네;; 본인들끼리는 좋아 했으려나?ㅋㅋㅋ *제목 : 주식회사 랩추종윤 -저자 : 이주헌, 박종윤 -정가 : 16,000원 -출판 : 브레인스토어 축구 해설가가 모여서 만든 회사가 랩추종윤... 제목이 독특해서 눈길이 간;; #랩추종윤 , #이주헌 , #박종윤 - SPOTV를 안봐서 사실 두 사람이 누군지는 모른다. 근데, 회사 후임한테 물어 보니, 둘다 상당한 네임드인듯.. 축구 팟캐스트... 와.. 쉽지 않은 주제이긴 한거같다. 한편으로는 주제가 굉장히 많기도 하고, 축구 ..

최저가 에어팟프로 218,350원! 스타일씨 vs 쿠팡 [내부링크]

20.11.26.목 몇달 고민을 하다가 위메프에 18만원에 올라오기에 장만을 해 뿟다. 근데 짝퉁이 왔다. 투바에서는 내가 받은 제품이 짝퉁이라고 하는데, 위메프에서는 애플 AS 센터에서 인정하는건 인정할 수 없다고...ㅋㅋ 에어팟은 짝퉁이고, 에어팟에 씌울 녀석들은 마련해 놨고.. 여러모로 딥 빡... 이놈들 볼때마다 여러모로 화가 나는.. 위메프 한테.. #위메프짝퉁에어팟 에어팟 프로 2가 나올텐데 버티자.. 지금 3년째 사용하고 있는 QCY.... 너무 멀쩡해서...ㅠㅠㅋ 엉? 요새 비트코인이 오르네? 올...ㅋㅋ 이제 원금 회복의 스멜이 보인다.ㅋㅋㅋ 팔고 사야 맞겠지만.. 더 오르겠지.. 하는 기대감으로 안팔고.. 사뿐다 -_-ㅋ 요기고슨 구매 링크~ [파라바바][국내 애플 정품]에어팟 프로 s..

ETF투자무작정 따라하기 [내부링크]

20.11.22.일 ETF 자산운용사별 브랜드 명칭과 ETF 현황 -10개 이상의 운용사가 있고, 삼성자산운용에서 돌리는 ETF를 KODEX라고 칭하고,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 -타이거가 갯수는 젤 많네..(이 책에서 받은거라.. 갯수는 다를 수 있음) KODEX = Korea Index KOSEF = Korea Stock Index Fund TIGER = Total Investment Gross Equity Return KINDEX = Korea Investment Index TREX = Tradable Index #TIGER200IT (139260) 구성 -구성 : 반도체, 디스플레이, 게임 등 우리나라 대표IT기업 -회사 :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삼성SDI, LG전자, 삼성SDS, LG, 삼성전..

3030잉글리시 공부 하실분~? [내부링크]

20.11.11 오늘은 빼빼로 데이.. 나이를 먹으니, 이런거에 엄청 무덤덤해지네;; 오늘부터 시작한다.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체험 하라는 광고 글이 엄청온다. 돈줄테니 체험해라.. 등등.. 네이버 블로그의 광고 효과가 어마어마 하긴하지..ㅋ 일탄...이건 영어 공부 하는 거.. 어플 깔기 귀찮은데, 같은쪽지를 한 3번 받은듯? 12월 말까지 사용 할수 있는 쿠폰 번호가 동봉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은 이용을~ 공부는 하고 싶으나, 할 의욕이 없는 관계로.. '꼭필요하신분이 이용하시고~ 멋진 후기 남겨 주셨으면 좋겠네용~~

주식 추천! 그린케미칼 [내부링크]

20.11.10.화 이건 뭐냐.. 건강건, 진... 엉?ㅋ 신규 스팸인가? 무섭다.. ㅎㄷㄷ..건강검진 받은 적도 없는데, 이런게.. ㅎㄷㄷ.. 눌렀음 다 털렸으려나? ㅋ 요즘들어 이런게 많이 온다. 어느 세력? 방에서 무작위로 보내는 듯 하다. 이런거 가입한 적도 없는데...ㅋㅋㅋ그린케미칼 사라는 얘기 겠지... 최소한 한번봐봐.. 올라 가는거 보여 줄테니... 이런 느낌?ㅋㅋ 무시하고 있다가 한번 확인해 보니, 올랐다. 상한 쳤네.. ㅋㅋㅋㅋ 굿~~~~조만간에 폭락 할거 같은데, 언제 폭락 하시려나..ㅠㅠ저런 문자로 보고투자 하시는 분들은 부디.... #그린케미칼음.. 그린.. 환경 쪽 사업 하는 곳인가? 바이든 효과인가?암튼.. 위험하다. 이런 문자 받고 투자 하는 건..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 주는..

에어팟프로 최저가로 사기친다! Feat 위메프 [내부링크]

20.11.10.화 10월초에 짝퉁 에어팟을 위메프로부터 짝퉁중에 최고가로 구매 한거 같다.ㅋㅋㅋㅋ 짝퉁이면 200% 보상이라는 허위 광고를 믿는 소비자가 ㅂ ㅅ 인건지...ㅋㅋㅋㅋㅋㅋ 짝퉁 500개 정도 판거 같은데, 짝퉁인지 눈치 챈 사람은 100명도 안되는 듯...>_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무료로 보기! 베이직은 버리는 카드? [내부링크]

20.11.02 먼저 궁금한 넷플릭스 요금제부터.. 월 14,500원 이면 4명이서 초 고화질로 볼 수 가 있다. 가족끼리 사용한다고 치면.. 14,500원/4명 = 3,600원 꼴..ㅋㅋ 프리미엄의 경우, 동시에 4명이 볼 수 있으니.. 괜찮네.. 한달 커피 한잔 값이면, 넷플을 볼수 있다. 완전 남는 장사네..ㅋ 역시나 호락호락하지 않군.. 한달 무료로 보고 난뒤 탈퇴 안하면 돈을 빼가야 하니, 암요..카드 등록은 필수겠지! 아.. 해야 하나? 고민되네.///ㅋㅋㅋ #넷플릭스무료로보는방법 -KT 5G요금제에 슈퍼플랜 초이스(넷플릭스) 라는 게 있다. 9만원짜리 요금제(2년 약정하며 25% 할인 받으니, 67,500원)를 선택하면 넷플릭스가 공짜.. #KT5G요금제 #KT5G슈퍼플랜초이스 근데, KT에..

게임용 기계식 키보드! 한성 키보드! [내부링크]

20.11.01 한성 모니터를 구매하고 사은품으로 받은 이녀석.. 기계식 키보드.. 키보든느 굉장히 묵직하다. 타이핑해도 안밀려서 좋은.. 위에는 체리키보드 ! 아래는 한성키보드 체리는 손 떄가 묻어서 그런지 밴지르르한... 한성키보드는 세련되지 못하다는 느낌이 드네? 한성 키보드는전반적으로 네모이고, 체리는 약간의 각이 있는.. 이거슨 체리... 청소하고 얼마안됐는데, 많이 지저분하네..ㅋㅋ 뒷모습.. 체리는 너무 가벼운데, 한성은 무직하니 좋다. 아래가 한성인데, 저 노란거는 키캡 빼는거.. 잡꼬 빼면 빠진다. 높낮이도 2단으로 설정 가능하고~ 좋다. 펑션키 누르고 숫자 누르면 불이 바뀌는데, 굉장히 맘에 안든다. ㅋㅋㅋ 흰색을 하면 제대로 밝게 보여야 하는데, 잘 안보임.. 다른 초로색도 있고, 누..

G마켓 최대 40만원 할인혜택!? [내부링크]

20.11.01 이거 좀 신기하네..ㅋㅋㅋ 요즘 에어팟에 꽂혀서 검색중.. 이게 와서.. 올레 하면서 지마켓 접속을 했다. - 최근 위메프를 통해서 에어팟프로를 장만했는데, 짝퉁이 옴..ㅋㅋㅋㅋ 현재 쿠팡에서 판매 중인 가격.. 별도의 쿠폰도 없고, 그냥 이 가격에 판다. 그렇다면 지마켓은 20만원이면 살 수 있겠지? 룰루 랄라..ㅋㅋ 쿠팡 판매가는 250,700원 Apple 에어팟 프로 COUPANG www.coupang.com 바로 지마켓 접속! 룰루 랄라.. 검색 ㄱㄱ.. 엉? 빅스마일 붙은게 잇고, 안 붙은게 있다. 둘의 차이는 빅스마일 붙은게 이번 행사 대상 제품.. 안 붙은건 행사쿠폰 적용이 안된다는거..ㅋㅋㅋ 눈치 챘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위메프는 짝퉁을 파는데, 지마켓을 이런..

기계식 키보드 청소방법! 자판 뽑는 방법? [내부링크]

20.10.11. 키보드 자판.. 먼지가 너무 꼈다. 청소해도 금방 지저분 해 지겠지만, 그냥 청소하고 싶어졌다. 2-3년에 한번 오는 그런날..ㅋ 아.. 키보드는 구매한지 5-6년 된줄알았더니.. ㅎㄷㄷ.. 2012년 9월에 장만..ㅎㄷㄷ.. 당시 7-8만원 했던거 같은데.. 8년쨰 사용 중이네..ㅋㅋ 현재, 너무 만족하며 사용 중인 녀석.. 한성 기계식 키보드를 득템했는데, 이기회에 바꿔 사용해 보까낭.. 청소 한건 일단 보관..ㅋㅋ 일단.. 키보드 빼기 시작.. 나의 첫번째 기계식 키보드는 갈축! 청축과 적축의 중간 이라고 보면 될듯.. 근데.. 시끄러움..ㅋㅋㅋㅋ 키보드 자판을 뽑아서 뒤를 보면, 다 뭔가적혀있다. 분실시, 체리측에 연락하면 분실 자판만 구매 가능 할듯 기계식키보드 자판 뽑는 방법..

캄포나무 도마! Royal vale 로얄베일 도마~ [내부링크]

20.10.10.토 세탁기를 사고, 받아낸 도마.. 시중 가격대는 천차 만별이네.. 10만원짜린줄 알았는데.. 5만원..ㅎㄷㄷ.. 5만원도 비싼데.. 10인줄 알고 받았는데, 5 나오니, 당한 느낌?ㅋ 어렵게 받아냈다.ㅋㅋㅋ 넓직하니, 마치 요리사가 된 듯한 기분?ㅋ 로얄벨리도마는 영국에서 1913년에 시작됐나 보네.. 100년 도마;;ㅎㄷㄷ 로얄베일로렌캄포나무도마 -캄포나무가 뭐 좋은건가 봄.. 도마 검색해보니, 캄포나무가 엄청 많네 나무에 불로 지져서 각인 해둔..ㅋ #캄포나무도마사용방법 -칼자국이 많이 나지 않고, 깊이 안 페이는..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1년 한번 사포로 도마 표면을 문질러 주라는데, 귀찮다.ㅋ 엉? 포도씨유까지 바르라고? 더 귀찮;; #캄포나무도마보관방법 -헹거에 세워서 보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vs 갤럭시 기어3 프론티어 [내부링크]

20.10.03.토 뒤늦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후기?ㅋ 어쩌다 득템한 녀석...ㅋㅋㅋ중고로 판매를 해야 하는 녀석..ㅋㅋㅋ 사두고 보관만 하다가.. 진작에 팔라하니, 갖고 있더니..ㅋㅋ 팔기 전에 그냥 후기나...ㅋㅋ 전자시계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묻고 싶다. 왜 필요? 해서 구매 하려고 하는지... 갤럭시 워치 액티브 충전 케이블 길이 약 75센티.. 요즘 줄자가 엄청 등장하네..ㅋ 초기화 했더니 반갑다고 인사하네;;ㅋ 얼마나 사용 안했으면 줄이 꺠끗하네..ㅋㅋ 오.. 뒷면은 뭔가 있어 보인다. 실리콘줄.. 어쩔수 없이 먼지가 달라 붙고.. 이건 떼 버리면 되는 거니.. 내가 쓸까? 팔았다고 뻥치고ㅋㅋ 충전중.. 충전기가 독특하네! 자성이 있어서 두개가 붙음.. 드디어.. 나의 갤럭시 기어가 나옴..

에어팟 프로 케이스 Feat 엘ㄹ고 [내부링크]

20.09.21.월 여차저차하여 생긴 엘라코 에어팟케이스! Liquid Hybrid Hang 항?ㅋ 항이 뭐지.. 3년 보증이고, 일본에서 온건가? 음.. 뭔 숫잔지 모르겟다.ㅋㅋ 풀박스~ 에스비너라고 하나? 저거.. 본체와 덮개는 완전 분리형.. 요고는 이렇게 눌러서 끼움.. 완전체! 질감 괜찮고~안전 하겠지?ㅋ 이제 케이스가 생겼으니, 에어팟만 사면 되겠지?ㅋㅋ 그렇다... 에어팟프로만 사면 된다!ㅋㅋㅋㅋ

할리스커피 두정역점 [내부링크]

20.09.15.화 #할리스커피 #두정역커피숍 천안 두정동에 할리스커피는 두정점이랑 두정역점 2개가 있구만.. 요기는 두정역점! 사장님이 엄청 친절한 두정역점..ㅋ 오전에는 아메 3,000원이고, 2시까지는 10% 할인~ 빵도 있구만~ 1층은 주문.. 좌석은 2층에. 2층 공간의 꽤 넓네~ 아침에 잠시 들렀는데, 코로나로 풀려서 사람들이 몇 보임.. 뭔가 공간이 조금 아쉬운.. 할리스커피 메뉴 가격~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가격 : 4,100원 할리스커피 두정역점 와이파이 비밀번호~ 할리스 앞을 지나시는 분은 필요하시면 슬쩍...ㅋ

애드센스 승인 통과 [내부링크]

20.09.08.화 드디어.. 하... 신청한지 어언 6개월 넘은듯?ㅋㅋ 계속해도 반려..반려.. 뭐가 문제인지를 모르겠다. 그래서 사용하던 녀석을 뒤로하고 다시 만들어서 활용.. 몇달간 관심없이, 그냥 한두개 글 올리면서 관리 아닌 관리 하다가 어제 신청... 엉?ㅋㅋㅋ 신청한지 24시간도 안되어 승인 됨..ㅋㅋㅋ 반갑다 애드센스.. 이제 애널리틱스 공부만 좀 하면 되겠네..ㅋㅋ 계정은 활성화 되었는데, 어떻게 운영하는 건진 모르겠다. ㅋㅋㅋ 다시 공부해야 겠다. 할일이 생기니 기부니가 좋으다.ㅋㅋ 자동으로 광고를 늘리는게 편하긴 할텐데.. 내가 쓴 글과 상관없는 카테고리의 광고가 기재되면 클릭 확률이 낮아 지니, 욕심 내지 않고, 난 자동 광고를 사용하지 않겠음ㅋㅋㅋㅋ 애드센스 수익 늘리려고 내가 올..

신림 오징어 불고기! 오첨지 [내부링크]

20.03.02 #오첨지 *전화 : 02-889-8016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동 1639-32 오첨지.. 신림에 베프놈이 살았으나, 있는지도 몰랐던 맛집..ㅋ 회사 직원 덕에 우연히 알게 되어 종종 갔던.. 이제 멀어져서 가기가 힘드네;. #오첨지정기휴일 매월 2번째, 4번째 화요일이 정기 휴일.. 둘째, 넷쨰 가 아닌, 2번째, 4번째임.. #오첨지가격 뭔가 갈때마다 올라 있는거 같다. 첨에 갔었을 때가, 8천원인가 9천원 이었던건 같은데.. 오징어만 국내산이네.. 나왔다.. 오징어 불고기~ 미나리에 올라가 있는 녀석.. 미나리에 물 붓고, 끓이는 구조.. 미나리향에 솔솔 고기에 벰.. 밑 반찬은 정갈하다. 오징어 불고기가 빨게서 그런지, 다 하얀거만 주네;;ㅋ 미역은 뭔가 좀 생뚱 맞는데, 맛..

한성컴퓨터 모티너 TFG34Q10WQ [내부링크]

20.02.23.일 20년 1월에 출시한 한성컴퓨터의 퀀텀닷모니터.. 21:9 와이드로 나왔고.. 난 이녀석으로 구매..ㅋㅋ 구매 설명서 백업을 위해서 남김 모든 사진의 출처는 한성컴퓨터에서 한성컴퓨터 > 한성컴퓨터 TFG34Q10WQ 퀀텀닷 1500R 리얼 100 게이밍 TFG34Q10WQ 퀀텀닷 1500R 리얼 100 게이밍 www.monsterlabs.co.kr

3R 시스템 L520 케이스 [내부링크]

20.02.23.일 컴퓨터 케이스.. 굉장히 크다..ㅋ 게임 하는 사람들.. 큰 그래픽 카드 사용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3RSYS L520 PC케이스 COUPANG www.coupang.com

35인치 모니터 암 NB F100A [내부링크]

20.02.23.일 모니터받침대 NB F100A큰액정 모니터 지지대 탁상형 높이조절 회전 액정 컴퓨터 디스플레이 행거 17-35inch auudw-yuu 모니터받침대 NB F100A큰액정 모니터 지지대 탁상형 높이조절 회전 액정 컴퓨터 디스플레이 행거 17-35inch COUPANG www.coupang.com 상세페이지..

컴퓨터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내부링크]

20.02.20.목 블루라이트 차단! F.lux 이란 녀석이고~ 요고 젤 편하네.. 별도의 광고도 없고~ https://justgetflux.com/ f.lux Software to warm up your computer display at night, to match your indoor lighting. justgetflux.com 밤에 사람들이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그 섬뜩한 푸른 빛이 어떻게나요? 아니면 다음 위대한 아이디어를 적을 준비를하고 컴퓨터 화면에 눈을 멀게 하시겠습니까? 낮에는 컴퓨터 화면이 좋아 보이며 태양처럼 보이 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그러나 오후 9시, 오후 10시 또는 오전 3시에 태양을 바라 보지 않아야합니다. 유량 f.lux는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컴퓨터 디스플레이의 색상을..

김해 아시스 골프연습장 [내부링크]

19.09.19.목 *아시스 골프연습장 *전화 : 055-312-2288 *주소 : 경남 김해시 주촌면 농소리 495-2 아시스 스크린골프 요금 아시스골프타운! 아시스가 뭐지? 오아시스도 아니고.. 아시스??? 흠.. 첨에 찾아 가는데 애먹었다. ㅋㅋ 뭐 좀 이상해.. 이길이다 싶어 갔더니 길이 없어짐ㅋ 아시스골프타운 이용시간 -평일 06:30 - 22:00 -주말/공휴일 06:30 - 21:00 -이용방법 : 회원은 1회 350볼, 쿠폰은 60분에 8,000원 언더로 떨어 지네.. -일일입장 10,000원/60분, 15,000원/90분 비거리 250.. 길다. 뭔가 좀 쌩뚱맞은 위치에 있는거 같은데.. 나쁘지 않다. 관리를 엄청 꼼꼼히 하는 듯.. 굉장히 잘 관리되고 있구나 하는 느낌을 받음.

에어프라이어 모닝캄 설명서 [내부링크]

19.09.15.일 올해 초였나? 운전자 보험상담을 했고, 처음 10,000원이라고 해서 가입까지 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13,000원이 되고, 내가 본건 만원인데? 하니 갑자기 8천으로 된다고 하고.. 횡설 수설.. 아.. 어느 보험사였었는지 기억이 안나네..ㅠㅠ 운전자보험 가입하긴 해야하는데 ㅠㅠ 암튼.. 사은품 주는지도 몰랐었다. 그냥 채널 돌리다가 싸서 번호만 남겨둔 상황이었기에.. 상담완료하고 몇 주 후에 사은품으로 모닝컴 에어프라이어를 받았다. 어디서 온건지 찾아내느라 힘들었었넼ㅋ 딱히 에어 프라이어를 쓸 일이 없고, 제대로 설겆이를 할 수 가 없는 구조인지라 이런거 별로 좋아 하지도 않고.. 버릴까? 중고나라에 팔아 버릴까? 고민하다가 그냥 방 한 구탱이에 보관! 그러다가 명절을 이용해 집에..

교촌 머리카락 치킨~ 부제 : 부디 머리카락이길.. [내부링크]

19.09.08.일 일요일... 아.. 지난주부터 치맥이 땡겨서.. 참고 참다가 시켰네..ㅋ 보통 호식이 두마리 치킨의 간장+양념치킨을 시켜 먹는데.. 작년에 쿠폰으로 2마리 무료로 먹었네;;ㅋ 최호식인가? 호식이 치킨 회장님... 이분.. 서추행인가? 뭔가 터져서.. 그 이후로 호식이 주문 안함 ㅠㅠ 그래서 집에서 치맥을 강제로 못하게 된... 교촌치킨 오리지날 가격은 15,000원인데 배달해서 17,000원 교촌치킨 배달료 : 2,000원(카드, 현금 다됨) 교촌 치킨은 원래부터 잘 안먹었는데, 배달비 2,000원 따로 받으면서 더더욱 안먹게 되고... 지난주인가? 치맥을 참을 수 없어서 시켜 먹으려다가 배달비 따로 받아서 집앞 치킨집에서 17,000원주고 포장해옴..ㅋㅋ 같은 값인데, 배달비.. 1..

블루투스 앵커 마우스 ANKER [내부링크]

19.09.08.일 이거슨 마우스! 생긴게 참 이상하다. 그런게 가만히생각하면 이렇게 생겨야 하는게 맞는거 같다. 마우스가 바닥에 붙어 있어서.. 그래서 손목터널증후군이 나오는.. 자 보시라.. 왼쪽의 앵커 마우스와 오른쪽의 일반 마우스. 보통 오른쪽의 마우스를 이용할텐데, 장시간 사용하면 손목이 아파 올텐데 왜 아픈지도 모를텐데.. 앉아서 마우스를 잡아 보시라! 오른쪽의 마우스를 잡으려면 손목이 한번 꺾이게 된다. 느낌이 오시려나? 저 상태에서 마우스를 잡으면, 레노버는 손목을 한 번 꺾어서 잡아야 하고, 앵커 마우스는 그냥 그대로.. 손이 가서 마우스를 잡으면 잡게 되는.. 확실하게 손목은 편하다. 근데, 게임을 하면 망한다ㅋㅋ 어색해서 적응이 안되다. 인터넷하고 놀기에는 괜찮은데.. 게임 하기에는...

***Your Overdue Funds*** [내부링크]

19.09.07.토 외국에서 온 스팸... Hua Xia Bank 이란 녀석이 보낸거고..ㅋㅋ 내용은 아래와 같음.. 짧은 영어로 해석해보니.. 약 1억 1,500만 달러가 있다.. 금액 맞나?ㅋ 암튼 돈이 엄청 많다. 돈 나눠 줄테니 연락해...ㅋㅋ [email protected] 요 메일의 tfda.go.tz 이거는 탄자니아 쪽이라고 나오는데 뭐지..ㅋㅋ 진짠가?ㅋㅋ 아.. 진짜면 어쩌지..로또를 놓치는 건가...ㅋ 피씨방 가서 이상한 메일 하나 만들고 연락해봐야 하나?ㅋㅋ Hello dear, My names is Mr Timothy Lee, I work with Hua Xia Bank here in China and currently I am the General Account Aud..

교통사고 12대 중과실! [내부링크]

19.09.07.토 자동차보험과 운전자 보험.. 난 두개가 같은 녀석인 줄 알았다. 아놔.. 무식이 통통튀네;; 내차 없이 회사차를 10년 넘게 운전하고 다녔는데... 10년만에 알게 된;; 회사차만 몰다가 내차를 몰게 되니, 나가는 돈이... ㅎㄷㄷ.... *자동차 보험 - 이건 자기 명의 차 있는 사람은 무조건 가입해야 하는 상품 - 자동차 보험 없이 운전하다가 짭새형들한테 걸리면 벌금.. - 교통사고 나면, 상대방에게 보상하는 보험 *운전자 보험 - 이건 내 명의 차 없어도 들수 있다고 들었음;;ㅋ - 교통사고로 죽거나 다치면 보상받는.. - 자동차보험이 상대를 위한 보험이라면, 운전자 보험은 나를 위한 보험 - 12대 중과실에 대한 금전적 보상은 보험사에서 해 줄 지언정, 형사처벌은 받게 됨. 법..

강남 오렌지나인스크린골프! 이제는 투비전플러스네~ [내부링크]

19.09.03.화 *상호 : 오렌지9스크린골프 *전화 : 02-508-1251 *주소 : 서울 강남주 언주로 107길 26. (역삼동 652-10) - 스포월드인가? 서울에서 거의 제일 큰 실외골프연습장 바로 옆.. 스포월드는 지금은 문을 닫고, 철거예정.. 주상복합 올라 온다고하는데, 맞는지는 모르겠당.. 오랫만에 방문한 오렌지 나인 스크린골프 인지 오렌지9스크린골프 인지.. 어느게 맞나요? 혹시나, 관계자님 보시면 답 좀;;ㅋ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 주차는 발렛을 해 주심.. 24시간 운영되는데, 24시간 발렛이 되는건가? ㅎㄷㄷ 하군.. 강남 오리지날 땅떵어리에 이런 골프 연습장 빌딩이 있는 것도 신기하고~ 아! 오렌지9 빌딩에 오렌지9스크린골프인건가?ㅋ 위 아래로 의원이 위치하는.. 신기한 ..

버드나무 갈비탕 [내부링크]

19.09.03.화 *상호 : 버드나무집 역삼점 *전화 : 02-2088-3392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689-12 약 5년쯤 전? 형이랑 같이 와서 먹었던 갈비탕! 당시 18,000원인가? 했었던거 같은데.. 엄청 맛있게 먹고, 너무 비싸서 엄두도 못냈던 버드나무집 ! 르네상스 사거리에서 올라 가다 보면 오른쪽으로 한번보면 잊지 못한 이상한 건물이..ㅋㅋ 정말 오랫만에 찾았다.. 의도치 않게 거래처 담당자와 식사를.. 아흑흑.. 오랫만에 왔고, 다시 올 일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사진을 못 찍어서 너무 아쉽다. ㅠㅠ 눈치 보면서 겨우 한장 건졌다..ㅋ 디스이즈 미국산 갈비탕ㅋㅋㅋ 버드나무집 갈비탕 가격! 한우 22,000원, 미국산 20,000원 버드나무집 한우 갈비탕을 먹으려면 11시 40분 ..

판교 2차는 전설의 골뱅이에서.. 후회중ㅋ [내부링크]

19.09.02.월 *상호 : 전설의 골뱅이 본점 *전화 : 031-701-2683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길 16 - 판교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쭈~~~욱 직진하면 먹자 골목이 나옴.. 전 회사 직원들이 판교에 오늘 하루만 모일 수 있다고 해서 급 판교 모임이 결성되어 1차는 양꼬치를.. 2차는 골뱅이먹자 고해서 이집으로... 진로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이 친구랑 먹으면 진로이즈백만 먹게 되는..ㅋ 와~~ 골뱅이 푸짐하다.ㅋㅋ 이녀석이 골뱅이 소.. 우리 동네에서 골뱅이는 다슬기? 인데.. 안주 전체샷. 여기서 젤 맛있었던거는 저기 기본으로 나온과자 부스러기..ㅋㅋ 골뱅이 하나까서 찍는다는게 까먹었네;; 골뱅이 무침을 먹고 싶었는데, 다른 멤버들이 이집은 골뱅이 찜을 먹어야 ..

사당 떡볶이 - 낙지대학 떡볶이과 [내부링크]

19.09.01.일 *상호 : 낙지대학 떡볶이꽈 사당점 *전화 : 02-522-8818 *주소 : 서울 동작구 남부순환로 269길 16 - 사당역 8번출구에서 5분정도? 아.. 이사진은 오구쌀 피자를 찍은건데;;ㅋ 피자가 5,900원..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 겠엉ㅋㅋ 오구쌀 피자 옆에 위치한 낙지대학... 아하하.. 프린터 좀 해 주시지.. 테이블이 10개면, 10장을 손으로 썼다는 말인가? ㅠㅠ 기본 떡볶이가 나오고.. 떡볶이는 : 치킨 떡볶이 주전부리 : 오뎅튀김, 당면사리 를 주문.. 이게 바로 16,000원 떡볶이를 먹는데, 2명이서 16,000원이면.. 한명당 8,000원.. 그냥 밥먹을걸;;ㅋ 내 입맛에 맛은.. 인근에 두끼가 있다면 두끼로 갈것임.. 더 싸고 더 맛있고, 양도 푸짐하고.. 생..

비대면 통장개설! [내부링크]

19.09.01.일 *사이다 뱅크 - SBI저축은행 오늘 로또를 사려니, 충전으로 K뱅크에서만 되는듯.. 그래서 K뱅크를 만들었고.. [ 아! 로또는 예전에 나눔복귀에서 운영을 했고, 이제는 동행 복권에서 운영.. 동행복권 어플을 다운받고, 여기에 금액을 충전해 두면 온라인으로 로또를 살 수 있음 ] 사이다 뱅크 예금 이자가 2.5%라는 친구녀석의 이야기에 사이다 뱅크를 만들려고 하는데, 개설 불가!!! 요즘 대포통장, 타인에게 통장 빌려주고, 막 이런 폐해가 생겨서.. 하나의 통장을 만들고 20일 이내에는 통장을 만들 수가 없다고 하는.. 그런게 있는지는 몰랐네;; 저축은행이라는 이름으로 대출 회사들이 은행업을 같이 하고 있어서 저축은행들 별로 안 좋아하는데.. [SBI 저축은행은 모르겠다. 대출업을..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 한번에 보기! 계좌정보통합관리 서비스! [내부링크]

19.09.01.일 내가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 이벤트 한다고 만들고, 할인된다고 만들고.. 이래저래 만든게 많은데, 기억도 없고.. 기억에서 사라진 내 신용카드를 한번에 찾을수 있는 사이트! 작년인가? 제작년인가에 서브 다운 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그 녀석.. 계좌정보통합관리 서비스! 여기 들어가서 로그인 하면 한방에 내가 보유한 신용카드를 전부 불러옴.. 신용카드만 오는듯.. 체크카드는 안 오는거 같은데, 이건 조금더 확인이 필요 뭐 이런거 동의 하면 바로 나옴..ㅋㅋㅋ 내가 보유한 카드.. 워미.. 좀더 없애 버려야지..ㅠㅠ 토스에서도 카드를 만들었는데, 안나오는거 보니 체크카드는 높은 확률로 조회 안되는거 같음..ㅋ 신용카드 쓴다고 모두 소득공제 받는게 아녔어.. 일년에 연봉에 따라 정해진 금..

뿌리깊은샴푸 스칼프 토닉 [내부링크]

19.09.01.일 *상품 : 뿌리깊은샴푸 스칼프 토닉 *가격 : 샴프 세트로 4만원 정도에 구매.. 최근 팟캐스트 광고를 듣고 상품을 구매하는 비중이 엄청 늘고 있다. 그냥 믿고 듣는 방송인지라, 그들의 광고에 나오는 상품은 일단 미드미가 가는... 처음 샴프는 빅그린23 .. 이녀석은 그것은 알기 싫다를 듣고 구매.. 그러다가 닥터포헤어.. 이녀석은 매불쇼에서.. 닥터포헤어는 굉장히 만족하고 1년 이상 사용했는데.. 최근에 바꾸에 싶어 져서... 이녀석으로.. 뿌리 깊은 샴프.. 김용민 브리핑... 샴프+토닉+마사지기 세트로 4만원정도... 뿌리깊은 샴푸 토닉.. 이녀석은 개봉후, 냉장고에 보관하라고...ㅋ 그래서 시원하게 냉장고에 보관중인데.. 저녁에 샤워하고 머리말리고 10분간격으로 칙칙... 사..

김해 건양정홍삼삼계탕 - 갈비탕 편 [내부링크]

19.08.29.목 *상호 : 건양정 홍삼 삼계탕 삼계점 *전화 : 055-311-7373 *주소 : 김해 해반천로 144번길 20(삼계동 1489-5) - 주 메뉴 : 갈비탕 & 삼계탕 거래처 담당자와의 점심.. 아.. 거래처와의 식사는 담당자와 아무리 친해도 어렵다.ㅠㅠ 미팅 마무리 잘 하고~ 점심 먹으러 가자고해서 끌려옴ㅋㅋㅋ 주 메뉴는 삼계탕과 갈비탕인데, 삼계탕은 발라 먹기 애매해서 갈비탕으로... 혼자가 아닌지라 사진은 한장밖에 못 찍음ㅋ 멀겋게 보이는게 굉장히 맛이 없어 보인다ㅠㅠ 그렇다.. 난 별로 맛있게 먹지는 못했다. 갈비탕에서 홍삼냄새인지 뭔가 냄새가 나서 후추뿌려 먹음 ㅠㅠ 후추 정말 안 좋아 하는데, 안 넣을 수가 없었던 이집 ㅠㅠ 다음에 다시 한번 가서 제대로 맛을 봐 보겠음....

김해 율하 카페거리 맛집~ 김재훈 과자점 [내부링크]

19.08.29.목 *상호 : 김재훈 과자점 *전화 : 055-313-1235 *주소 : 경남 김해시 관동로 88 - 주 메뉴 : 빵.. 과자점인데 비스켓이 아니라 빵 종류 판매 김해 오면 까끔 오던 곳이고, 김해 팔팔 닭국수 근처에 있다. 입구 사진을 찍는다는게 깜박했네 ㅠㅠ 매장 들어가면 한산함 사장님? 이신지 아주머니한분이 앉아 계시고, 들어가니 계속 서서 날 지켜봄;; 부담 스러워 사진을 제대로 못 찍음 빵 종류는 많지 않고 비쌈 ㅠㅠ 울산 랑콩뜨레보다 비쌈 ㅠㅠ 내 입맛에는 랑콩뜨레보다 맛 있음 아래 보이는 사진이 이집 빵의 9할..ㅋ 카스텔라를 워낙 좋아해서 카스텔라 사려다가 옆에 오란거 사옴..ㅋㅋ 생크림이 들어가 있다고.. 근데 안에 생크림이 들어 있는게 아님;; 냉장고에 넣어 두고, 다음..

갤럭시 홈미니 인공지능스피커 [내부링크]

19.08.28.수 갤럭시 홈 미니 베타 테스터 모집 이벤트~ 삼성에서 드디어 인공지능 스피커 시장에 진입하셨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인공지능 스피커가 사은품으로.. 다른거 가격대가 5~10만원정도 하니.. 그정도 금액으로 책정하겠지.. 다만, 삼성멤버십회원으로 가입을 해야 한다는 거..

서판교 스크린골프! SG스크린골프 서판교점~ [내부링크]

19.09.01.일 *상호 : SG스크린골프 서판교 *전화 : 031-8017-0753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동 591 TS로드1. 7층 서판교에 있는 스크린골프를 다녀왔당~ 서판교 TS로드 빌딩에 입점한 녀석들.. 그냥 스크린 골프 연습장임ㅋㅋㅋ SG골프 서판교점의 요금은 아래와 같음.. 몇번가서 단골이 되면.... 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음ㅋㅋㅋㅋㅋㅋ 게임 추가하면 요금이 저렴해지는.. 오~~ 굿.. 근데.. 연속으로 2게임을 칠 수가 있나.. 난 체력이... 윽.. 저질 체력 같으니.. City'Story

용인 참조은스크린골프연습장 [내부링크]

19.09.01.일 *상호 : 참조은스크린골프연습장 *전화 : 031-285-7748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39번길 3 리딩프라자 4층 - 주차 : 뭔가 좀 이상;; 굉장히 넓었던 기억인데, 쉽지 않았던 주차.. 프로그램은 골프존 비전 플러스인가? 모르겠네;; 용인 참조은스크린골프 요금 9홀에 12,000원 / 17,000원 18홀에 17,000원 / 22,000원 넓직 넓직하고.. 골프백을 보니, 골프를 배우고 싶어 지네.. 집근처 골프 연습장을 찾아 봐야 겠넴.. 흠.. City'Story

용인 부대찌개! 대성부대고기 [내부링크]

19.08.27.화 *상호 : 대성부대고기 용인본점 *전화 : 031-335-3486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금령로 90번길 3-6(감량장동 87-5) -주 메뉴 : 부대찌개 대성 부대 고기.. 회사 막내가 이제 29살... 5년째 같이 근무 중인데, 아직 30도 안됐다니.. 짜증이.. -_-ㅋ 암튼 이녀석이 용인 출신인데, 이집을 알더군.. 자기 초등학교때 부터 다녔던 집이라고 맛있다고 하는데... 대성 부대찌개 가격은 9,000원 -부대찌개 치곤 비싼편.. 라면 사기도 따로 받고 ㅠㅠ 라면 사리는 오뚜기 라면 사리가 아니라, 농심 라면사리.. 농심 라면 사리는 첨본건가? 오랫만에 보는 건가? 기억은 안나지만 암튼.. 생소한 농심 라면사리.. 라면도 둥그네..둥그런 라면은 너구리.. 다른건 본..

롯데롭스 [내부링크]

19.08.31.토 *상호 : 롯데쇼핑@롭스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지난번에 롯데 롭스를 다녀왔다. 요즘 일본 불매 운동으로 뭔가 분위기 안 좋으려나 했는데.. 본사는 딱히 그렇지도 않은 듯한!? 암튼 롭스 본사 위치는 잠실역 7번출구에 있는 롯데캐슬 골드에 있고.. 롯데주류, 롯데칠성음료와 같은 건물에 있는듯하다. 롯데에서 운영하는 드럭스토어 라고 해야하나? 암튼.. 그 롭스.. LOHB.. 길가다 보면 뭐라 읽지? 롭? 로브? 뭐 이랬던 기억이..ㅋㅋ 알고 보니 롭스였군.. *롯데롭스 -대표이사 : 강성현 -설립일 : 2015년 6월 1일 -주 업종 : 헬스앤뷰티 스토어 -대표전화 : 080-030-7777 LOBH가 뭐의 약자인지 궁금 했는데.. Love Health & Beauty..

사당 2차는 피맥.. 진짜맥주 [내부링크]

19.08.26.월 *상호 : 진짜맥주 방배본점 *전화 : 02-6465-9634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4길 9 지하1층(방배동 451-8) - 수제 맥주 집.. 가격은 안 저렴;; 저녁에 권에게 연락이... "개세 어디임"ㅋㅋㅋ 그랬다.. 난 개세였다ㅋㅋㅋ 근처에서 한잔하고 있다고 대기 하라고 오더가 떨어 졌다. 아놔;; 월욜부터..ㅋㅋㅋ 그래서 불려 나왔다.. 배가 차 있는 상태여서.. 페페로니 피자와 바이젠을.ㅋ 내부는 넓직함.. 이렇게 사람 없는거는 진짜 첨이네;; 월욜이라서 그런가? 들어온 시간은 23시.. 한 테이블 차지하고 있었는데, 나가시네.. 보통 내가 오면 사람이 몰리는데... 이날은 사람 구경을 할 수가 없었다;; 내부 공간은 120석 규모라고 하고.. 넓직하니 좋다 . 다..

양재 스시&초밥 - 행복한 스시 [내부링크]

19.08.26.월 *상호 : 행복한 스시 양재역점 *전화 : 02-415-5300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79. B1(서초동 1366-15), 양재역 도보 2분거리 - 주 메뉴 : 스시 & 초밥 오늘의 점심은 초밥 & 모밀 점심 8000원짜리 세트로 스시 3조각에 모밀 3덩어리... 초밥에 와사비가 적당히 들어 있어서 코가 뻥~~ 하는 느낌이 없어서 난 좋다..ㅋㅋ 이거.. 모밀 3덩이.. 아우... 나랑 모밀은 안 맞는건가? 3덩어리 다 먹지를 못하네ㅋㅋ 모밀 2덩이에 초밥 5개 주면 더 좋을거 같은... 행복한 스시 가격표 이녀석들 외에 세트 메뉴도 있는데, 그건 다음에 찍는 걸로..

아파트 분양공고문 보는 방법 [내부링크]

19.08.25.일 아파트 청약에 요즘 관심이.. 뭘 모르니, 뭘 물어 보기도 어렵고.. 책도 보고 뭐도 하고 하는데, 잘 모르겠닼ㅋㅋ *주택형 : 집이 몇 평인가? 41 → 41 ÷ 3.3 = 12.. 12평 51 → 51 ÷ 3.3 =15.4 15평 59 → 59 ÷ 3.3 =17.8 17평 74 → 74 ÷ 3.3 = 22.4 24평 84 → 74 ÷ 3.3 = 25.4 25평 *아파트 청약시 59A 와 59B의 차이점 : 둘다 평수는 17평으로 같은데, 실내 구조가 다름.. 이건 아파트 마다 달라서 그 아파트 가서 직접봐야 알 수 있음.. 이런거 보려고 모델 하우스 가는거.. *주택공급면적 : 전용면적 + 공용면적 - 내가 사용 할 수 있는 공간이 얼마나 되나? *전용면적 : 실 평수.. 벽 안(..

타다 차고지가 여기인가!? [내부링크]

19.08.25.일 아침에 이수 푸르지오 더프레티지움 모델하우스를 다녀왔다. 사실 관심이 없는데, 형이 다녀와 보라고 링크까지 걸어 주면서 어쩔수없이(?) 다녀왔당. 아.. 왜 가야해.. 귀찮아.. 하면서도 궁금함이 귀찮음을 이겨서...ㅋㅋ 모델하우스.. 뭐 주차장은 있겠지.. 없으면 그냥 돌아 오련다 하는 심정으로 ㄱㄱ씽.. 다행히 주차장이 있었고.. 엄청 큰 규모의 주차장... 주차장에 들어가니 저멀리 타다 차 가.. 카니발 백여대 이상이... 휴무 차량이 여기서 대기하는 건지.. 뭐인지는 모르겠으나, 타다차가 엄청들 주차되어 있어서 큰처까지 가보려고 했으나.. 너무 더웠다..ㅋ 이 강남 땅떵이에 차고지를 마련해 둔것인가!?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모델하우스 운영시간! [내부링크]

19.08.25.일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모델하우스 위치 : 서울 서초구 양재동 225-4 번지 11시 전에 도착했는데, 사람들이 이미 벌써 줄을 서서.. 가족 단위로 와서 서로 주거니 받거니 하는데, 뭔가 부럽다. 난 이런거 와 보려고 엄청 찾아보고 했는데.. 어린 애들은 그냥 삶에서 경제 공부를 하는.. 대기선에서는 이분이 계속 같은말 반복;;ㅋ 입구에 이렇게 큰게 있고, 실내에서는 사진 촬영이 금지되어 있는.. 방이 어떻게 나왔는지 외부에 공개되면 다른데서 따라서 짓는다고 생각 하는 것일까? 가보니 별거 없던데;; 아! 이수 푸르지오 모델하우스를 가면, 티슈를 사은품으로 주고.. 실내에서는 아이스크림과 아이스커피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ㅋ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모델하우스 운영시간 오..

통장양도 해도되나요? [내부링크]

19.08.25.일 요즘은 문자가 안오네...통장 빌려 달라고 하는 문자... 최근 매출이 높아서 통장이 필요하다. 안쓰는 통장 빌여 주면, 200만원 주겠다! 하는 내용의 사기꾼의 문자가.. 그립군...ㅋㅋㅋ 요새는 사기꾼들이 다 잡혀 들어 갔는지.. 문자가 안옴 ㅋㅋㅋ 지난번 새마을 금고 방문해서 찍은 사진!! 통장 대여는 불법입니다!! 내 통장가지고 사기꾼들이 사기 칠 수 있으니.. 절대, 백만원 준다고 혹 하지 마시고.. 하실거면 경찰에 신고하거나, 경찰에 만들어서 남 줘도 되나 물어 보고하세요.. 범죄에 사용 됩니다. 내 통장이.. 그러니 절대 통장 대여 해 주지 마세요~

김포 마산동 미스고기 가격 [내부링크]

19.08.24.토 미스고기 메뉴는 클~~리~~익~ 2019/08/26 - [먹을거리/그외] - 김포 마산동 미스고기는 맛집인가요!? *상호 : 미스고기 *주소 : 김포 마산동... 일단 비주얼은 맘에 든다. 맛있어 보이고.. 스테이크 같고..ㅋㅋ 고기를 안 구워줘도 되는데.. 난 내가 굽는 고기를 먹고 싶은데... 잘못 들어 갔다..ㅋㅋ 일단 미스고기 가격.. 뭔가 메뉴가 엄청 많다. 삼겹살 180그람에 12,000원이면 가격은 뭐 낫 베드 정도인듯? 우리는 성인 남자 3명이서 Miss 3 pan C세트로..가격은 6만원... ㅎㄷㄷ 3명이서 기본 6만원 깔고 시작.. 뭔가 싸다는 느낌은 안드네..ㅋㅋ 독박육아세트.. 독박이라니.. 고스돕좀 치시는 가? 옆 테이블에 라면 먹던데.. 아.. 라면 먹어 볼..

김포 마산동 미스고기는 맛집인가요!? [내부링크]

19.08.24.토 *상호 : 미소고기(Miseugogi) *전화 : 1670-0805 *주소 : 경기 김포기 김포한강8로 194번길 90. 1층(김포 마산동 645-15) ㅋㅋ 이것은 원래 처음 가려고 했던 곳... 딱히 땡기지 않는 메뉴라 패스... 그래서 집으로 차 가지러 가는 길.. 그러건 길에 이집을 만났다.. 미스고기.. 뭔가 제목에서 들어가야 할 듯한.. 존맛탱 등갈비 라니... 뭔가 좀 이쁘게 나온다. 된장도 맛 깔끔하고.. 이정도면 메인메뉴 기대 해도 되것는데? 성인 남자 3명이 방문했고, 우리가 주문한건 세트메뉴 3C.. 구성은 삼겹살+목살+새우 처음 나온 목살.. 스테이크 같은 두께로 맛 있어 보였고, 맛은.. 엉? ㅋㅋㅋ 뭐지.. ??? 구워서 가져 다 줌.. 난 조금 더 바짝 익혀..

SM5 그릴 비교 [내부링크]

19.08.27.화 2001년 SM520의 그릴과 신형 그릴. 지난 토요일 열심히 Diy 했다. 물론, 내가 한건 아니다. 모두 배카닉님께서 해주셨고, 난 옆에서 지적질만 할뿐...ㅋ 이 작업에 관해서 별도의 글이 작성중에 있고.. 이 작업중에 2001년 SM520 스페셜을 타는 분이 오셔서 그릴르 가져가주셨네.. 아래 사진은 2001년식 Sm의 그릴 이거슨 2004년식SM의 그릴 바꿔 보니 확연히 차이를 느끼게 된다. 신형 그릴의 뽀대는 아는 사람만이 안다. 아! 저 두녀석의 그릴 사이즈가 같아서 교환이 가능!

카카오 메이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내부링크]

19.08.23.금 카카오 메이커스가 (주) 카카오 메이커스 된다고 하는 메일이 왔다. 되던지 말던지...ㅋ 그런데, 가끔 카카오에 연락할 일이 생기곤 한다. 그런데 연락할 방법이 없는경우가 대다수! 그래서 백업용으로 남겨둠ㅋ 카카오메이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644-2284 *카카오메이커스 -예전에는 좋은 물건이 많이 나왔던거 같은데, 언제부턴가 뭔가 안나오는거 같다.ㅋㅋ 가성비 갑인 녀석으로 부디 만들어 주시길..

진성 쟁반짜장 [내부링크]

19.08.23.금 점심으로 대표님이 안오셔서 옆 팀이랑 같이 점심을.. 머 먹을까 하다가, 중국집을 얘기해서.. 그래.. 이집 쟁반짜장이 먹음직 스러웠지.. 하면서 여기로 옴.. 중화요리 진성.. 통 오징어 짬뽕이 메인 메뉴라고광고하는 이곳! 2019/08/31 - [먹을거리/그외] - 양재역 중국집 ' 진성 ' - 쟁반 짜장 먹을 걸.. 중화요리 진성의 점심메뉴 가격.. 대충 6~8천원 수준.. 회사의 젤 막내는 밥이 땡긴다고 XO볶음밥을 주문.. XO볶음밥은 우리가 생각하기 가장 쉬운 중국집 볶음밥! 내가 여기 첨 와서 먹은 겈ㅋㅋㅋ 으하하! 남의 떡이 커 보인다!! 첨에여기 왔었을 때, 옆 테이블에 이거 나가는거 보고 엄청 맛있겠다. 저거 먹을걸.. 하고 엄청 먹고 싶어 했는데... 그래서 시켰는..

동탄 10룸 골프존 [내부링크]

19.08.23.금 *상호 : 스타골프존 *전화 : 031-8003-0075 *주소 : 경기 화성시 메타폴리스로 53 스타프라자5층 *홈페이지 : 동탄 스타골프존 요금은... 11시 이전 8,000원, 12시 이전 12,000원 16시 이전 15,000원, 16시 이후 17,000원 싸네... 보통 2만원 이상 하던데;; 스타골프존에서 동우회를 환영.. 동우회? 동호회 아닌가? 스크린은 다른 용어가 있는 것인가!? 문이 녹색인게 뭔가 굉장히 깔끔하게 느껴진다. 10룸.. 스크린이 한방에 5천~7천만원가량 들어 간다고 하던데... 10룸이면.. 최소 5억 인건가? ㅎㄷㄷ... 못난이 인형같은데 이쁘넼ㅋ 스타 골프존 실내 테이블~ 최근에 오픈 한 곳도 아닌데, 뭔가 엄청 깨끗하고 깔끔한... City'Story

울산 금강사우나! 이제는 골프도 가능! [내부링크]

19.08.22.수 *상호 : 울산 금강사우나, 금강레포츠 *전화 : 052-223-6634 *주소 : 울산 남구 신복로 42 울산 금강 사우나에 골프연습장이 드디어 오픈! 금강사우나에서 금강레포츠로 이름이 바뀌려는 건지.. 수건에는 금강 레포츠로.. 2019년 8월 17일에 골프장이 오픈된.. 오.. 금강사우나 골프연습장 전화번호는 052-223-6633 실내 9타석(좌타1석), 3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금강레포츠의 일반 요금은 이렇습니다. 스크린이 엄청 저렴해서 깜짤 놀람! 회원이면 11,000원에 스크린을 이용 할 수 있는.. 대박.. 가장 중요한건지 안중요 한건지는 모르겠지만..ㅋ 요즘 핫 한 카카오 티업! 나중에 카카오 티업에 대해서 글 좀 올려 보겠음.. ㅋ 룸 컨디션.. 오호.. 엄청 넓었습..

울산 현대헬스사우나! [내부링크]

19.08.22.목 *상호 : 현대헬스사우나 *전화 : 052-271-9911 *주소 : 울산 남구 대암로69(야음동 866-3) 신정현대프라자 6층 - 지하 주차장 무료로 이용 가능! *신정현대프라자 각 층별로 저러한 시설들이 들어있고, 헬스장 엄청 넓직합니다. 공간을 너무 살렸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ㅋ 이 부분에 뭔가 기구를 더 넣고 싶은 심정 오호라.. 샌드백도 있고.. 잘못 때리면 손목 나가니, 꼭 제대로 배우고 치시길.. 붉은 색깔을 보니, 뭔가 좀 오래 된 기구 같은데, 엄청 깨끗.. 최근에 바꾼건지 아니면 관리를 잘한건지.. 아무튼 엄청 관리가 잘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은 울산 현대헬스사우나! ㅋㅋㅋ사우나.. 사진 찍는데 엄청 눈치 보였음 ㅠㅠ 사우나도 뭔가 탕 2개는 더 있어야 할거 같은데..

단지우유 [내부링크]

19.08.22.목 울산 출장! 워미.. 예전 보다는 많이 나아졌지만, 이제는 한달에 한번 가는 출장도 힘드네 ㅠㅠ 이제는 출발 시간을 늦춰야 하나... 출장 갈 때면 거의 항상 기차역에서 먹는 아침ㅋㅋㅋ 안 먹어도 되는데, 언제부턴가 그냥 먹게 되넼ㅋㅋ 금색의 바나나 우유는 첨보는 거 같다. 아니 봐도 그냥 무심코 넘어가서 기억에 없는건가? 그래서 이번에는 금색 바나나 우유를 사봤다. ㅋㅋㅋ 단지 우유..대학교때 친구들한테 단지우유라고 하면 못 알아 먹고 얘들이 화내곤 했었는데... 우리 동네만 단지우유라고 부른다고..ㅋㅋ 근데 이렇게 떡~~~하니 단지우유라고 적혀 있을 줄이야.. 이녀석 맛은 그냥 맛있따..ㅋㅋㅋ 단지우유.. 처음 먹은게 1988년 정도 일듯? 점촌으로 이사와서 등굣길에 아빠랑 같이 ..

지하철 시 - 겸상 [내부링크]

19.08.20.화 양재역 지하철 역에 시 가.. 예전에는 시도 좀 외우고 다녔었는데..ㅋ *제목 : 겸상 *시인 : 권달웅 메밀묵이 먹고싶다. 달빛 같은 메밀향이 그립다. 어수룩하고 구수한 맛이 그립다. 메밀가구를 물대중하여 서서히 저어 굳힌 메밀묵. 은근히 당기는 맛이 좋다. 없어도 있는 듯한 말랑하고 야들야들한 맛. 달밤 다듬이 소리처럼 아련한 그리움이 스민 메밀묵. 눈 내리는 밤 온돌방에서 눈물 많은 친구를 만나 겸상해 메밀묵을 먹고 싶다.

커피온니! 양재역에는 커피가 900원~ [내부링크]

19.08.20.화 *상호 : 커피온니 양재2호점 *전화 : 없는듯?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24(서초동 1362-18) 커피온니.. 이동네 사람들은 900원짜리 막심커피로 유명할듯ㅋ 출근때는 10명중에 1-2명이.. 점심에는 10명주에 2-3명이 손에 들고 다니는 이집! 커피온니 900원~ 양재에서 가장 저렴한 커피 가게가 아닐까 싶넹~ 요즘 어딜가나 키오스크가 대세군.. 무인이라고 적혀 있는 곳은 모두 키오스크가 대신하고 있음! 사람이 없는 무인이 아니라, 계산하는 사람이 없는 무인! 커피온니 일분인데.. 커피온니 일분이라고 적혀 있는 줄;; 아메리카노가 써서 못 드시는 분들은 입구에 비치된 시럽으로 까만 설탕물 만들어 드세용~ 어렇게 번호가 표시가 되고, 직원분들이 열심히 커피 제조..

깐부치킨 참 좋아했었는데.. 입맛이 변한건가?! [내부링크]

19.08.20.화 *상호 : 깐부치킨 양재역점 *전화 : 02-521-9282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243(서초동 1366-7) 위더스 빌딩 - 양재동 서장훈 빌딩입니다. 아닌가?ㅋ 갑자기 예정에 없던 야근을 하게 되었고, 예정에 없던 야근을 하다보니 갑자기 짜증이.. 접자.. 달리자.. 치맥으로~ 유후~~ 여기는 양재역 깐부치킨이고, 이 건물이 양재동 서장훈 빌딩으로 알고 있는데.. 아니려나.. 암튼.. 이 깐부 치킨에서는 점심에 치킨이랑 카레를 판다. ㅋㅋ 고민하기 싫어.. 그냥 반반.. 근데.. 왜 낮에 나오는 치킨보다 맛이 없는거지;; 아놔;; @.@ 맥주.. 500.. 둘이서 10잔정도 마신듯.. 아놔.. 맥주에 골뱅이 되어 버린 하루.. 양재역 깐부치킨! 회사에서 가까워서 종종 오..

양재역 중국집 ' 진성 ' - 쟁반 짜장 먹을 걸.. [내부링크]

19.08.19.월 *상호 : 진성 *전화 : 02-525- 1235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37길 51(서초동 1365-6) 요한빌딩 지하1층 *주 메뉴 : 자장면 진성.. 여기는 지난번 포스팅 한 껄떡돼지와 같은 건물에 있다. 회사 직원들이 이집 짜장 맛있다고해서 따라온.. 갈때는 그냥 짜장면 먹어야지 했는데, 갑자기 밥이 땡겨서 마파두부를 주문.. 음.. 통 오징어 짬뽕이 메인 메뉴인가? 안팔려서 붙인건가?ㅋ 진성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고, 가게 전체가 룸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양재 직장인들 회식하기 괜찮을 듯 세트 메뉴도 많고~~ 디스이즈 마파두부 언제부턴가 마파두부를 먹게 되는데.. 맛 괜찮음ㅋ 이집은 독특하다고 해야 할까? 보통 중국집에서 짬뽕국물을 주는데, 여기는 맑은 국을.. 조..

자동차 휠 클리너 ~ 깨끗해짐ㅋㅋ [내부링크]

19.08.19.일 *상품명 : 불스원 퍼스트 클래스 강력휠크리너 *판매가 : 5,000원 정도.. 싸네?ㅋ 지난 5월, 안산에서 세차하고, 타이어도 닦으라는 배님의 닥달에.. 입고 있던 셔츠를 찢어 버리고 걸레를 만들어서 닦음ㅋㅋㅋㅋㅋ 우왕..ㅋㅋㅋ 이거 마트가서 보이면 사야징 완전 맘에 드네;; 휠을 닦아도 깨끗해지지만, 더욱 더 만족스러운건 휠이 촉촉히 젖어 있는거.. 이거 대박이네.. 이녀석은 스팅거 타이어 클리너인듯.. 촉촉하니 누가봐도 세차 했구나 하는 느낌이 퐉~~~ 스팅거 유리 발수? 암튼.. 유리 닦는거 효과 있음ㅋㅋ 길가다 보이면 사야징 2019/08/26 - [City's Life] - 자동차 유리 발수코팅 효과봤당~ 스팅거 세차용품

충주 휴게소 - 창원방향 [내부링크]

19.08.15.목 *상호 : 충주휴게소 부산방향 *전화 : 043-857-9339 *주소 : 충북 충주시 중앙탑면 중부내륙고속도로 231(중앙탑면 용전리 48-46) 안산에 겁나게 밟고 내려 가는 중ㅋ 차가 좋아서.. 100키로를 넘으면 힘들어해서... 부득이 정속주행하게 되는... 더 달리고 싶었으나, 나보다는 차가 힘들어해서... 강제 휴식 태풍은 매번 마지막이라고 하더니, 계속 생겨나고, 가는 길 내내 비가 오다 말다... 짜들었다가 그쳤다가.. 날씨가 정말 ㅈㄹ같았음.. 지난달 배님이 발라준 차 유리 세정제? 발수제? 머시기 덕분에 창이 너무 깨끗...ㅋㅋ 정작 본인차 유리는 개판이던데ㅋㅋㅋ 유리마저 ㅈㄹ 같았으면 내려가다가 포기 했을 듯 함 충주 휴게소 음식 가격.. 먹지도 않고 사진만 찍고 ..

썬팅의 효과~ 문경 썬팅 잘해 주는 곳~ [내부링크]

19.08.16 *상호 : 썬가드 경북 문경점 *전화 : 010-4813-1124 *주소 : 경북 문경시 흥덕동 225-42 *하는 일 : 자동차 썬팅 및 광택 등... 나의 20년된 SM520녀석을 썬팅 한곳.. 고향 내려 간 김에 광택도 좀 내 볼까해서 방문.. 방문하니 사장님은 썬팅하고 계셨고.. -차 : 현대 테라칸.. 이것도 한 15년은 되었겠징.. 나의 20년된 SM520녀석을 썬팅 한곳.. 고향 내려 간 김에 광택도 좀 내 볼까해서 방문.. 방문하니 사장님은 썬팅하고 계셨고.. 차 엄처 커 보이네;; 원래 이렇게 컷던가? 옆 유리를 살표 보시더니 갑자기 꾸리고 앉아서뭘 찾는 중..ㅋ 썬팅을 위해서 문짝을 뜯고 있으신 사장님.. 왜 뜯냐고 물어 보니.. 안 뜯어도 되는데, 이 차는 뜯어서하는게..

문경 약돌한우, 약돌 돼지는 여기.. [내부링크]

19.08.16.금 *상호 : 문경약돌한우 *전화 : *주소 : 경북 문경시 당교로 253(모전동 860-8) - 문경 축협이랑 같이 있음, 축협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음 - 정육식당 개념이고, 자리세 아니, 상추값을 따로 받음.. 음하하하.. 배터지게 먹으려고 왔다. 일단.. 이집에서 젤 비싼 투플러스 갈빗살과 안심 밑반찬은 이정도 이고, 불판을 안 갈아 줘서 고기 구워 먹기 좋은 환경은 아님 그리고.. 환기가 잘 안되는건지.. 바닥은 기름기로 @.@ 이거.. 갈비살.. 위 사진의 왼쪽이 갈비, 오른쪽이 안심.. 지금 적다 보니 이상하네, 갈비 200그램에 안심 300그램 달라고 했었는데... 암튼 이따가 가격보며 정리하기로 하고.. 문경약돌한우 가격을 알아 볼까낭~ 요즘 보틍 180그램인데.. ..

서여주 휴게소 양평방면 [내부링크]

19.08.17.토 *상호 : 서어주 휴게소 - 서울방면 *전화 : *주소 : 경기 여주시 능서면 중부내륙고속도로272(능서면 매류리 1-21) 문경에서 출발할때는 날씨가 엄청 좋았었는데, 충주 쯤 오니 갑자기 비가 미친듯이.. 고속도로인지 국도인지 모를 정도로 차가 못 가는 상황;; 여주쯤 오니, 또 언제 그랬냐는 듯이 날이 게서 우산 사용자가 1도 없는 상황.. 여주 휴게소가 커서, 서유주 휴게소로 일부러 와 봤는데 급 멘붕...ㅋ 사이즈가 너무 아담함.. 서여주 휴게소가 먼저생기고 나중에 여주가 휴게소가 생긴건지.. 아래 사진은 휴게소 전체 먹거리 파는 곳.. 작음.. 메뉴는 저게 다인듯..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당황.. 충주휴게소 메뉴 가격은 8천원 정도... 역시나 사진만 찍고 나옴.. 집에 빨..

자동차 유리 발수코팅 효과봤당~ 스팅거 세차용품 [내부링크]

19.08.15.수 *상호 : STINGER *가격 : 모르겠음.. *판매처 : 오프라인에서만 판다고 하는데 온라인에 안 팔리 없을듯.. 온라인 파는 곳 아시는분 꼬랑지 부탁.. 지난 5월인가? 안산에서 배님과 함께 세차를... 그냥 기계식 세차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나인데.. 배님 때문에.. 배님 덕분에...? 어느게 맞는 표현일지는 나중에 판단 나겠지 암튼 배님덕에 여러 세차 용품을 꽁으로 사용..ㅋㅋ 세차 깔끔하게 하고, 왁스도 발라주고, 타이어도 닦아주고, 엄청 땀 뻘뻘... 이거 좋은거라고 하면서 막 뿌리면서 발라 준다.. 뭐가 좋은지도 모르겠고, 이런서 사서 뿌려봐도 효과 본적도 없고, 배님말에 의구심 가득..ㅋㅋㅋㅋㅋ 그동안 비가 몇번 왔었지만, 뭔가 효과를 못 느끼다가 이번에 집에 내려가..

샤오미 전동칫솔 [내부링크]

19.08.15.수 *품목 : 샤오미 미지아 음파 전동칫솔 *판매처 : 안산 고잔동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판매가 : 39,900원 - 지마켓 검색해 보니, 같은 금액 나오고, 직구 사이트 검색하니 25,000원정도 나옴.. 요녀석인데, 현재 오랄비 사용 중만 아녔어도 구해서 사용했을 텐데... 실 사용을 안해봐서 뭐라 하기는 에매하나, 이녀석 작동을 해보니. 진동이 무진장 떠림.. 엄청... 오랄비.. 판매가 30정도 했던거 같고, 면세점에서 쿠폰으로 18만원인가에 샀었는데.. 오랄비는 대가리만흔들려서 진동이 있다면, 샤오미 전동칫솔은 손잡이가 흔들려서 이를 닦는거 같은.. 샤오미 이녀석 진동이 엄청나다.. 뭐가 더 좋은건지는 모르겠는데, 암튼 샤오미 전동칫솔의 전동은 오랄비보다 쎄다. 요로게 대가리가 ..

양재 노랑통닭 [내부링크]

19.08.13.화 *상호 : 노랑통닭 양재역점 *전화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3-3(양재역에서 도보 5분) *주 메뉴 : 통닭 *홈페이지 : 매장 내부.. 안쪽은 굉장히 넓음.. 사람들 오면 문쪽부터 채워서 앉게 함.. 보통 안쪽부터 안게 하는데, 좀 신기함 반대쪽엔 사람이 많아서 찍지를 못함 맥주 500인데.. 500사이즈가 아님.. 300 되려나? 아놔..양이 작아서 3명이서 11잔 마심;; 이건 무슨 3종 치킨.. 맛은 별로;;ㅋㅋ 순살이어서 그런가? 순살이 먹기는 편하지만.. 맛은 별로..ㅠㅠ 순살을 별로 안 좋아 하고, 카레도 별로안 좋아 해서 그런지.. 이집은 내돈 주고 올 일은 없을거 같은..ㅠㅠ 파는별도 추가.. 조금더 잘게 썰어 주셨으면.. 파만 별도로 시킬수 있다는 건..

양재 황소양곱창 - 엄청 비싸네;; [내부링크]

19.08.13.화 *상호 : 황소양곱창 양재점 *전화 : 02-3487-8894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347길 42-3(서초동 1360-27) *주 메뉴 : 소곱창인듯? 아놔.. 꽐롸되어 제대로 못찍은...ㅠㅠ 일단 곱창을 주문했는데.. 1인분에 24,000원.. ㅎㄷㄷ 1차 노랑통닭에서 맥주 11개 먹고 왔는데, 장난 아니네;;금액 살벌한 황소양곱창.. 요즘 자주 만나게 되는 진로 이즈 백.. 저기 저 샤오미 밴드가 맛있다고 해서 먹게 되는데.. 난 소주 스타일이 아니라.. 아후.. 숙취가... @.@ 부담 스러운 금액에 막내가 곱창2인분이요~ 해서 나온 2인분 1차 초벌되어 나와서 사장님이 직접 구워 주심 한방에 불판에 쏟아 붓고, 구워 주시는 중 다 됐다고 하셨는데, 뭔가 조금 덜 익..

골프존파크 서천우진점 [내부링크]

19.08 *상호 : 골프존파크[서천우진스크린점] *전화 : 031-273-0770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예현로 23(서천동 360) 주소는 용인인데, 용인이라고 하기엔 너무 수원;;ㅋ 19년 7월인가에 오픈한 서천 우진스크린점! 투비전 플러스 5룸으로 된 여기.. 내부가 굉장히 예쁘게 잘 빠진 스크린골프연습장 분위기가 골프연습장이라기 보다는 카페 같은 분위기... 스크린은 투비전 플러스.. 생긴지 얼마 안된 티가 팍팍.. 골프화가 다 깨끗함ㅋ 오래 된 곳 가면 뒤꿈치가 까져서 신기도 싫은데.. 그래서 그냥 내 신발 신고 하는데, 이집은 깔끔해서.. ㅠㅠ 그리고 뭔가 소독되는거 같은 분위기.. 문을 열면 불이 꺼짐 내부.. 역시나 깔끔하다. 반대쪽에는 휴식공간인데, 뭔가 사장님 입장에서는 방을 ..

커피 용품 저렴하게~ 베라커피아울렛 [내부링크]

19.07. *상호 : 베라커피아울렛 *전화 : *주소 : 경기 의왕시 이미로40 인덕원 IT밸리 A동 B1(포인동 653) *홈페이지 : -베라커피 아울렛은 국내 최대 창고형 매장이라고 합니다. 베라커피 아울렛! 커피 용품을 파는 곳.. 커피 창업을 생각 하시는 분들의 필수 방문지가 될거 같은 요기~ 베라커피 아울렛에서는 소다 월렛으로 결제가 가능 하다는 얘기 인가? 근데.. 소다 월렛은 또 뭔고?ㅋㅋ 우와~~~ 엄청 많다! 입구에서 들어 오면 이 생각이 가장 먼저 날듯! 와따.. 원두갈고 나면 눌러 주는 이거.. 이거 원래 이렇게 비싼가? 정식 명칭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20만원이 넘어가는 이녀석.. ㅎㄷㄷ 주전자.. 이건 또 왜케 비싼겨;; 드라커피 내릴때 물 따르기 편한 주전자 같은데, 가격대가 ..

경기도 광주 맛집 스시야~ [내부링크]

18.8.11.일 *상호 : 스시야 *전화 : 031-764-3236 *주소 : 경기 광주시 중앙로 145번길 11(광주 경안동 73-5) *주 메뉴 : 초밥 * 맛 ? : JMT 8/10(토) 권네 집에 모여서 놀고, 일요일 아침에 늦게 일어나서 아점 먹으러 나온 스시야.. 광주 놀러 오면 이집은 항상 생각나는.. 스시야 런치세트 만원, 디너세트 15,000원 그냥 가격만 보면, 뭐 싸지 않네.. 할텐데... 일단양을 보면.. 초밥 하니, 김해 스시다다미가 생각 나는 군.. 내부는 요론 분위기.. 반대쪽도 좌석이 있는데, 사람이 있어서 못 찍음 아놔.. 난 이집 최고의 메뉴를 이녀석으로 봄..ㅋㅋㅋㅋㅋ 맛살샐러드인지 뭐인지 밑 반찬으로 나오는 녀석인데, 3번 리필해 먹음ㅋㅋㅋㅋㅋ 옆에 나물도 맛 괜찮음..

광주 핫플레이스 커피숍 코애 coe [내부링크]

19.08.11.일 *상호 : coe *전화 : 031-764-4433 *주소 : 경기 광주시 경안로98번길 31-3 coe[경안동 178-8] -주차 : 공간 별도로 없는듯.. 인근에 능력껏... 요즘 과주에서 핫 하다고.. 현재 광주에 사는 남궁님께서..ㅋ 이거 밖에서 보면 커피숍인지 알 수 전혀 없는..ㅋ 코에? 코이?ㅋ 뭐라 읽는겨;; 내부 인테리어는 뭐 없음.. 단촐함.. 뭔가 엄청 한것처럼 느껴져라.. 라는 인테리어인데, 뭐 안한거 같은;; 특별출연 : 귀요미.. coe 영업시간 요일마다 영업시간이 상이한.. 상호는 코애 였구만.. 코애 커피 가격은 아메리카노 3,500원인데.. 여기 코엔나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포가토가 아메리카노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놓은 것이라면, 코앤나는 아메리카노에 크..

곤지암 숨은 맛집 - 오리하면 청실홍실! [내부링크]

19.08.10.토 *상호 : 상황오리 청실홍실 *전화 : 031-769-5292 *주소 : 경기 광주시 곤이암읍 곤지암로 88-21(곤지암리 453-134) *주차 : 그냥 인근 빈터 찾아서... 뭔가 간판에서 엄청 맛집의 냄새와 뭐야 이집은.. 하는 기분이 느껴진다. 내부.. 왠 와인잔이.. 뭐지 이 집의 정체는!? 지난 주 최권박이 모이기로 함.. 최는 예천에서 박은 서울에서 광주 권네 집으로 모이기로 함. 8월 10일 토요일 18시 30분.. 모두 권네 집에서 모여서, 뭐 먹을지 고민고민고민... 남한산성쪽에 엄청 유명한 추어탕 집이 있다고 하여, 여기로 가려고 했으나, 배우자들의 추어탕 호불호가 갈리고, 19시 20분에는 와야지 먹을 수 있다고 하여서.. 여기는 다음으로 보류.. *초가집 추어탕..

무보험상태로 운전하라고 강요? 권유?하는 '쏘카' [내부링크]

19.08.08.목 쏘카.. 별로 좋은 추억을 갖고 있지는 않지만, 간혹 요긴하게 사용 중인 쏘카.. 이번에는 회사 주차 타워 리프트 고장으로 어쩔수 없이 렌트를... 차 상태는 별로.. 관리가 안 될 수 밖에.. 차에는 담배 냄새 쩔고 ㅠㅠ 예전에는 내 앞 사용자 평가하는 기능이라도 있어서 사용자로 하여금 조심스럽게 타라는 무언의 경고도 가능했는데.. 이제는 그런게 없어진듯.. 암튼.. 차 상태는 별로... 뒷 범퍼는 덜렁 덜렁.. ㅋ 암튼.. 거래처 미팅을 마무리하고, 다음 미팅을 가려고 하는데, 차 문이 안열린다!? 쏘카는 핸드폰으로 문을 열고 닫는데, 이상하네.. 철커덕 문이 열렸습니다는 나오고 문은 안열리고... 쏘카 전화하니 기사님 보낸다고.. 엉? 뭐지.. 쏘카를 전담하는 기사님이 있다는 말..

판교 술먹고 2차는 짝태노가리 [내부링크]

19.08.09.금 *상호 : 짝태&노가리 판교점 *전화 : 031-628-6899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70 유스페이스 2. 1층 125호(삼평동 682) *주 메뉴 : 노가리 짝태&노가리 전체메뉴 가격 맥주 500은 4,000원 받아 주고 있으시고 소주는 5,000원 받아 주시네 ㅜㅜ 어마 무시한 가격이네 역시 판교인건가 ㅋㅋ 이쫀득이.. 딱딱하고 달달하니 JMT.. 저 먹태가 여기 메인이라고 하던데, 쫀득이 먹다가 이거 먹으니 노맛..ㅠㅠ 밋밋한 맛에 못 먹어줄...ㅋ 쫀득이 드실거면 다른거 못 먹게 되니, 주문전에 신중해 지시길.. 이건 뭐지.. 마카로니인지 뭐인지.. 이거 엄청 좋아하는데, 먹다보니.. 엉? 깨인가? 곰팡이인가? 뭐지? @.@ 깨 같지는 않고.. 과연 뭐일지..

판교 양꼬치는 유스페이스에 있는 양우 양꼬치 [내부링크]

19.08.09.금 *상호 : 양우양꼬치 *전화 : 031-724-2500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60(삼평동 670) 유스페이스 1층에 위치 한듯.. 몇층인지 기억이 안나네.. *주메뉴 : 양꼬치 판교역에서 유스페이스까지 걸어 가는데.. 15분은 걸린듯... 덥거나 추운날에는 버스 타길 추천.. 땀 엄청 흘렸네.. 판교 하늘은.. 왠지 이뻐 보여서..ㅋㅋㅋㅋ 구름이 뭉게 뭉게~~ 양우 양꼬치.. 회사 퇴사자들이 외케 판교쪽으로 취직을 하는지.. 우리 회사는 IT쪽이 아닌데... 암튼.. 2명의 퇴사자와 1명의 퇴사 예정자와 함께 판교에 모여서 한잔.. 날이 덥다고 불은 피하자고 했으나, 회를 먹자고 해서.. 회보다는 불이 나은 관계로.. 삼결살 보다는 양꼬치를 택한 오늘... 유스페..

인스타 그램 인터넷 연결 끊김 해결! [내부링크]

19.08.08.목 아이폰에서 인스타 그램 " 인터넷 연결이 끊김" 나는야 데이터 무제한요금제.. 근데.. 뭐지.. LTE 상태인데 인스타그램 사용이 안된다. 통신사에 ㅈㄹ을 해야하나? 와이파이 상태에서 인스타그램 접속이 안된다. 그러니 통신사에 ㅈㄹ 하면 안된다!ㅋ 재 설치를 해도 안되고, 이거 고민이 깊어 지네.. 인스타 별로 하진 않지만.. 그래도 간간히 들어가서 맛집 검색하고 했었는데.. 결론은.. 해결 완료!! "인스타그램 인터넷연결끊김 " 해결 방법은 설정 - 셀룰러 에서 셀룰러 데이터 사용 리스트에 인스타 그램이 꺼져 있어서.. 이녀석을 사용으로 해 주면 해결!!

양재동 '두어마리' 우설! [내부링크]

19.08.07.수 *상호 : 두어마리 *전화 : 02-569-7777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23길 6(양재동 9107) 양재동에서 장어하면 이집.. 두어마리인듯.. 장어.. 싫어하지도, 좋아 하지도 않지만 내돈 주고 먹기는 부담 스러운 녀석... 갑작스러운 회식으로 가게 된 여기.. 바다 장어는 아래 글에서... 여기는 두어마리 우설에 대해서.. 불러오는 중입니다... 소 혓바닥.. 전혀 소혀 처럼 보이지 않은데, 이렇게 생겼네.. 피자에 올라가는 그 녀석 같음.. 우리 테이블은 3명인데, 4개를 구워 주시는 직원분.. 그냥 아무 생각 없이 그러시는 건지... 빨리 구워야 먹고 보내니까 그러시는 건지.. 계속 갯수 안 맞게 구워 주심..ㅠㅠ 명색이 소인데.. 태우면..ㅠㅠ 초반이라, 직원분이..

수원 일본라면 - 미스트 라멘 [내부링크]

19.08.07.수 *상호 : 미스트 라멘 수원점 *전화 : 070-4759-8313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덕영대로 1566 더판타지움 1층 더 판타지움.. 예전에 하이골프였던 이곳... 예전에도 더 판타지움인지 뭐인지 모르겠는데, 암튼 지금은 더 판타지움이라는 빌딩이고, 예전의 하이골프는 사라짐... 빌딩에 골프 시설이 굉장했었는데.. 생각보다 장사가 안됐었나 봄..ㅠㅠ 암튼 외근을 나왔는데, 배가 너무 고프다..ㅠㅠ 빨리 외부 일 처리하고 삼실 복귀해서 칼퇴하려고 했는데, 배가 너무 고프다.ㅠㅠ 예전에 외근 나왔을 때, 망포 맛집으로 검색해서 나온 이집.. 일본라멘 전문점 미스트라멘... 요즘 일본 불매하고 있는데, 아놔;; 망각했네 ㅠㅠ 예전에는 저 파 같은게 없었던거 같은데, 뭔가 업글 ..

양재 회식 '두어마리' 장어편 [내부링크]

19.08.07.수 *상호 : 두어마리 *전화 : 02-569-7777 *주소 :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 23길 6(양재동 9107) 우와~ 오늘 하늘이 대박이넹~ 지금 시간은 18시 30분.. 비도 오고, 미세먼지도 사라지고.. 괜찮네.. 날씨~ 이거 무슨 알이라고 했는데, 뭔지 모르겠다..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회 쪽이랑 안 친한 나는 뭐 그냥.. 쏘쏘 에피타이저로 메인 메뉴를 대비하는 중.. 메인 나왔다.. 장어.. 바다 장어라고 하던데, 맛있다..ㅋㅋㅋ 장어 별로 안 좋아 하는데, 느끼하거나, 기름지거나.. 뭐 그런거 없이.. 맛은 괜찮네. 깔끔~ 여기에서 젤 맛있었던 거는 하얀거.. 밥..ㅋㅋ 밥이 짭쪼름하니, 간이 잘되어 있음. 김에 다 싸먹었넼ㅋㅋㅋㅋ 직원분이 끝까지 구워줌 뭔가 탈 듯 한데..

강남 촌장골 감자탕 - 해장하러갔다가 꽐라되어나옴.. [내부링크]

19.08.07.수 *상호 : 촌장골 감자탕 *전화 : 02-508-2313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로3길 22 요즘.. 술만 먹음 감자탕 먹으러 가게 되네;; 지난주 수원 일인자 감자탕에서 꽐라되고.. 소주를 먹은 사진은 있는데, 소주를 먹은 기억이 없었던.. 하;;; 1차 양재 두어마리에서 거나하게 먹고, 양재동으로 이동.. 노래방 가서 쒼나게 노래 부른거는 같은데, 뭘 불렀는지 기억은... 너는 내운명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다녀 간듯.. 맛집프로가 아니어서 그냥 넘어감.. 맛집 프로그램 나왔었다면..... 강남 감자탕 가격.. 해장국이 7,000원..싼데!? 먹다보니 라면탕이 되어 버린..ㅋㅋㅋㅋ 꽐라되어 왔다가 소주 2-3병 또 마신.. 이집.. 맛은 제대로 기억이 안나는데, 나쁘지 않았던거 같음..

일산 칼국수 본점 [내부링크]

19.08.06.화 *상호 : 일산칼국수 본점 *전화 : 031-903-2208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1271-3(풍산역에서 도보 5분?) 일산칼국수.. 권이 알려줘서 여기 다닌지도 어언.. 10년 된듯?ㅋㅋ 외근 나왔다가 들어가 는길에 잠시..점심 시간 전에 도착해서 먹을랬는데, 갑자기 일이 꼬여서 20분 늦었더니 12시 도착..ㅠㅠ 그래도 평일이니, 대기는 없겠지... 했는데.. 한 15분 기다림..ㅠㅠ외관은 깔끔하게 도색했네.. 진작에 좀 하시지..ㅋ 한 5분 기다렸더니 나왔다.. 칼국수..이번에는 공깃밥까지~ 룰루 랄라~ 기름기 좔좔 흐르는 것이 맛있어 보임..김해 팔팔닭국수보다 닭은 월등히 안들어가 가지만.. 내 입맛에는 일산이 더 맛있는..ㅠㅠ 아래글은 김해팔팔닭국수~ 다음..

한성 컴퓨터 전국 직영점 [내부링크]

19.08.06.화 아.. 무진장 땡긴다.. 한성 1500R 모니터.. 1500R은 대세가 아닌듯.. 이제 나오기 시작 하는거 같아서 사기 망설여 지는..ㅋ 복붙해 가려면.. 한성컴퓨터 직영점 사업장소재지(주소)담당자연락처 서울직영점 서울시 금천구 디지털로 9길 73 2층 고객센터 02-3272-1003 부산직영점 부산광역시 동래구 금강로62번길7 3층 정현승 070-7595-7180 대전직영점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로 56 정대종 070-7595-7182 대구직영점 대구광역시 서구 평리 4동 1228-21 박병후 070-7595-7183 광주직영점 광주광역시 북구 용봉로 48 한래정 070-7595-7184 전주직영점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413번지 1층 유상환 070-7595-7188 창원직영점 경상..

가장 비싼 주유소에 도전해 봅니다.. [내부링크]

19.08.05.월 *상호 : SK오일프러스 *전화 : 02-3462-5100 *주소 : 서울 강남구 도곡동 910-28 *홈페이지 : http://www.skenergy.com 회사 주차 타워 문제가 있어서, 쏘카를 이용.. 건물 주차타워 관리 부실??? 으로 문제가 발생되어 쏘카를 빌렸는데, 이거 건물주한테 청구해도 되나?? 흠.... 일단 아반떼로 렌트를 했고, 쏘카 양재역 1번출구 양지 주차장에서 렌트.. 오래된 아반떼인지 담배냄새 쩔어서.. 머리가 띵함;; 쏘카 이용기.. 차도 구렸고, 냄새도 구렸던 쏘카.. https://city0311.tistory.com/100 암튼.. 현재 휘발유가격은 1,500원 정도 하고 있음 주유 가격 보이시나요? 무연 휘발유 1,985원 * 30.227리터 = 6..

영희스포츠 [내부링크]

19.08.05.월 *상호 : 영희스포츠센터 *주소 : 영희초등학교 내 *주요 시설 : 헬스, 수영 영희 스포츠센터 이용 시에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게 된다. 영희 초등학교에서 직접 운영 하는 것은 아니고, 위탁 운영하고 있으나, 시에 속해 있는 시설이어서 그런가? 주차장에서 들어가는 입구는 상당히 겸손하다. 주차 차단봉 바로 옆에 작게 입구가... 처음 주차하고 입구 찾으려면 엄청 시간 걸림.. 어디있지? 두리번..두리번.. 영희 스포츠 센터는 셔틀 버스도 운영 중입니다. 코스와 시간은 시설에 문의를... 주차는 90분 무료가 되는건지.. 암튼.. 주차권은 90분짜리를 주셨고, 주차장은 지하인데 굉장히 넓음.. 근데 거의 항상 꽉 차 있음..ㅋ 영희 스포츠센터 운영시간 및 이용 요금

휘트니스 M in 공덕역 헬스 [내부링크]

19.08.06.화 *상호 : 휘트니스M *전화 : 02-704-6900 *주소 : 서울 마포구 백범로 199 메트로디오빌 지하2층(신공덕동 167) - 공덕역에서 연결되어 있음.. 비가와도 눈이 와도 한방울 맞지 않고 이용 가능 *홈페이지 : 휘트니스 M 이 아니라, M 휘트니스였네요.. 아.. 참고로.. 휘트니스 클럽 vs 피트니스 클럽 어느 것이 맞을까요? 정답은.. 피트니스 입니다. F로 시작하니까 'ㅍ' !! 그렇다면.. Family 를 훼밀리 or 패밀리.. 어느 것일까요? 마찬가지로 패밀리가 맞습니다. 예전.. 유재석이 나왔던.. 패밀리가 떴다.. 프로그램도 훼밀리가 떴다가 아니라 '패밀리~' 갈갈이 훼밀리가 아니라.. 갈갈이 패밀리.. 휘트니스 M 영업시간 *평일 06:00 - 24:00 ..

한양파인cc - 일산 실외골프연습장~ [내부링크]

19.08.06.화 *상호 : 한양파인골프연습장 *전화 : 031-930-9100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1591 한양파인컨트리클럽 *종목 : 일산 실외골프연습장 *홈페이지 : 화창한 날씨~ 구름한점 없고.. 공치기 좋은 날씨라고 하기엔.. 36도.. ㅎㄷㄷ 한양파인CC 입구는 한개가 아닌듯.. 나올때도 여기로 나왔던가? 기억이..ㅋ 연습장 들어가는 길.. 뭔가 운치 있어 보이는 멋진 길.. 와.. 속이 시원하네~ 한양파인 연습장은 필드도 있고, 인도어도 있습니다. 내가 간 곳은 인도어.. 요즘 말로 실외골프연습장. 인도어라는 표현은 안쓴다고 하는데, 맞는 건지 뭐인지는 모르겠음..ㅋ 손세차가 만원이라니.. 마티즈 같은 작은차가 만원이고, SM5 같은거 가면 2만원 이런거려나.. 흠.. 연습하러 ..

양재역 이삭토스트 가격은!? [내부링크]

19.08.05.월 *상호 : 이삭토스트 서초구청점 *전화 : 02-585-1088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4-47 현재 시간 20:00 늦은 점심.. 점심에 거래처 갔다가 왔다리 갔다리.. 바빳네;; 늦게 복귀해서 일 마무리 하고, 가려니.. 시간이 애매하네;; 일단 점심부터 먹고..ㅋ 뭐 먹? 고민 하다가 이삭 토스트... 나의 메뉴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일단, 피자는 찾아 볼수 없었는데, 맛은 났음.. 뭔가 소스에스 나는거 같음...ㅋ다신 먹을 일 없는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다음부터는 그냥 무조건 베이컨베스트 or 햄스페셜.. 역시나, 신메뉴들은 오리지널을 이길 수가 없군.. 엄청 맛이없게 나오서 민망하네;;ㅋ 이삭 토스트 가격..이삭토스트 10년만에 먹어봤는데, 맛은 있네.....

안산 궁중 삼계탕 - 안산맛집? [내부링크]

19.08.04.일 *상호 : 궁중삼계탕 안산본점 *전화 031-502-9090 *주소 : 경기 안산시 상록구 석호공원로 69 이누빌 1층(안산 사동 1197-4) - 주차 : 바로 맞은편에 공터가 있으나, 주차가는 쉽지 않음.. 알아서 개인기로 주차 *주 메뉴 : 삼계탕 안산에서 배카닉님과 함께 배님 차 시트 닦아내고, 늦음 점심? 이른 저녁으로 이집을.. 더워서 입맛이 없었는데... 원기 보충하러...ㅋ 이집.. 음.. 한 4-5번 왔는데, 나쁘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엄청 맛있다는 못느끼지만, 안산에서 삼계탕으로 소문 좀 나신듯.. 궁중삼계탕은... 궁에서 먹었다.. 이런 걸 설명 할 줄 알았는데... 손님들의 니즈를 분석하고 파악하여 급속하게 변화하는 현대시대에 더욱 풍성하고 깊은 맛을 연구하는데 힘..

편의점 맥주 and 한국 콜마 제품들... [내부링크]

19.08.10.토 집 아래 GS편의점.. 이래저래 일주일에 3번은 가는듯한데, 그동안 일본 맥주가 항상 자리를 차지하고 있었는데.. 어제 가보니 없어졌다. 각 나라별 맥주 국가를 표시한 스티커를 붙이고.. 일본 맥주가 없어지니 매출은 떨어 진거 같은데, 나라도 더 먹어줘야 겠군..ㅋㅋ 이 와중에 한국콜마.. 한국콜마 검색어 1등해서 뭔가 봤더니.. @.@ 그래서 찾아봤다.. 한국 콜마 제품.. 아래 리스트 중에 아닌게 있으면 말해 주세요~ 여기 저기 검색해서 찾은 리스트입니다. 틀릴 수 있으니 참고를... *한국콜마 제품 *네이처리퍼블릭 1.아이슬란드 워터리크림 2. 슈퍼아쿠아맥스EX *투쿨포스쿨 1. 에그멜팅 바디버터 2. 코코넛리치 립케어 *에뛰드하우스 1. 픽스앤픽스 톤업팩트 2. 베리AHA브라이..

대한민국 영화제 시상식 [내부링크]

19.08.04.일 연말 영화 시상식에 보면, 언제부턴가 다 공동수상을 하고 있는데.. 이유가 있었다고 해야 하나;; *대종상 -1962년에 시작.. 박정희 군부독재의 산물 -주관 : 영화인 협회에서 주최 -영화인 협회에서는 영화제작을 하지 않고 있고, 은퇴한 원로들이 운영하는 협회. 자신들의 존재를 입증하기 위해 나오는 대종상 -인기상.. 인천상륙작전 등이 있는데.. 국뽕영화 같은거로 연결됨...대종상의 색깔이 나옴.. -우수 방공영화상 등이 있었음.. 방공상을 받으면, 외화를 수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함.. *청룡영화대상 -주관 : 스포츠 조선에선 개최 -예전 조선을 싫어하는 감독, 배우들이 출품을 거부하기도 -인기스타상, 최다 관객상 등...이상한 상이 있다;; *백상예술대상 -주관 : 한국일보에..

안산 고구려짬뽕10101 안산고잔점 [내부링크]

19.08.04.일 *상호 : 고구려짬뽕 안산고잔점 *전화 : 031-410-9984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3로 135-4 제일프라자 1층(주차장은 없는듯, 안산 법원 맞은편) *홈페이지 : 매장에 들어가면 이런 사진이.. 저분들이 누군데.. 뭘 인증하는 건지는 모르겠다능.. 뭐지 이분은..ㅋ 뭔가 좀 많이 어색하다. 안산 고구려짬뽕 10101.. 안산 오면 가끔 와서 아점으로 먹어 주는데, 볼때마다 그냥 웃기다..ㅋ 어제의 숙취로 배님이 짬뽕을 선택해서 고민없이 방문한 안산 고구려짱뽕 디스이즈 옛날짬뽕. 예전에 파는 없었는데, 갑자기 파가 올라와서 더 먹음직스러워진ㅋㅋ 초딩 입맛이라, 어지간하면 중국집 와서 짜장면을 시키는데.. [짬뽕은 도저히 뭔 맛인지 모르겠는 경우가 많음.. 면과 국물..

데드풀 - 그린랜턴 : 반지의 선택 [내부링크]

19.08.03.토 밤에 잠이 안와서 TV를 켰는데.. 라이언레이놀즈의 그린랜턴이... 우와..ㅋㅋㅋㅋㅋ 사진 찍느라 한 1분 정도 봤는데, 데드풀이 마지막에 그린랜턴 대본을 읽는 '라이언레이놀즈'를 총으로 쏴 죽이는 장면이 이해가 됨..ㅋㅋㅋ ㅋㅋ 뭐 이런 코스튬을... 녹색은 헐크만 보는 걸로..ㅋㅋ *제목 : 그린랜턴 : 반지의 선택 *주인공 : 데드풀 *평점 : 완전 노잼..ㅠㅠ 1분봤지만, 본걸 후회하고 있음.ㅠㅠ 다음 평점에는 6점 나오는데... 난 2점도 못 주겠음 ㅠㅠ 1분봐서 2점이지, 2분봤으면 1점줬음;; -재미없는 영화로 추천함

지하철 도서관! 서초 스마트 도서관 [내부링크]

19.08.02.금 양재역을 5년간 다니면서 첨본 이녀석.. 최근에 생겼나 봄. 서초 스마트 도서관! 지하철에서 책 대여 해주는 녀석이구만.. 서초구에서 운영하는 도서관 같고.. 책을 주문하면하여 여기서 대출과 대여를 동시에.. 아, 스마트도서관 도서 목록 검색은 여기서. 책은 많지 않은듯.. ㅠㅠ.. 최신은 거의 없는거 같음 ㅠㅠ 일단, 리브로피아 회원가입부터..ㅋㅋ PC에서 회원가입하려고 리브로피아를 찾아 봤으나, 안나옴..ㅋㅋㅋ 아놔.. 귀찮게.. 어플로 들어가서 찾고, 회원가입해야함.. 어플 첨에 접속하고 짜증 폭발함...ㅋㅋㅋㅋ 이 부엉이 로고가 리브로피아 어플... 아래 내용대로.. 시키는대로 했는데 뭐가 제대로 안나옴 ㅠㅠ 일단 책은 한번에 2권씩 되는 가보고.. 책 대여 하려면 한번은 도서..

커피웍스 양재점, 처음 와본 커피앳웍스 [내부링크]

19.08.02.금 *상호 : 커피앳웍스 COFFEE@WORKS 양재역점 *전화 : 02-521-3178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6-5 어제 저녁에 가서 물어 보니.. 1층은 23시.. 2층은 22시30분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커피앳웍스는 보기만 하고 첨 와봤는데, 사람들 많네;; 워미..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커피 전문점.. 아니, 고급 커피 전문점... 커피앳웍스 아메리카노 4,800원 사이즈는 단일 사이즈인데, 메뉴 한두개 정도가 사이즈 큰거 있다고.. 뭐라 했는데 이름이 어려워서..ㅋㅋ 샐러드 & 빵.. 머시기들.. 방문시간이 금요일 21시 30분경 들어 갔는데.. 이거 다 못 팔면 어떡하는 거려나.. 그냥 낼 파는 건가? 갖고 싶다.. 커피웍스 텀블러들..ㅠㅠ 2층 올라 가..

벌툰 동탄2신도시점 [내부링크]

19.08.01.목 *상호 : 벌툰 만화카페[동탄2신도시점] *전화 : 031-373-4521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48-22 D스퀘어 4층 *홈페이지 : *요금 : 1시간 3,000원 *벌툰이란? - 옛날 만화방이라고 생각하면 되고, 깔끔하게 최신 트렌드에 맞게, 앉아서 책도 보고, 라면도 먹고, 떡볶이도 먹고.. 커피도 먹고.. 앉아서 먹고 놀고... 모두를 할수 있는곳.. 방학이면 가족단위가 많이 옴.. 벌툰 동탄2신도시점은 디스퀘어라는 빌딩 4층에 있고, 엘베에서 내리면 바로 요로케~~ 보임.. 노란 색깔이 고흐랑 잘 어울릴 것만 같은 벌툰.. 요로케.. 벌통에 들어가서 책을 보게 되는.. 책은.. 많습니다. 요즘 만화카페를 하면서 가장 어려운 문제는, 옛날 책을 어떻게 구매 할..

나혜석 거리 감자탕 [내부링크]

19.07.30.화 *상호 : 일인자 감자탕(나혜석거리점) *전화 : 031-226-7658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 180번길 53-26 새벽 1시에 방문한 이곳.. 일인자 감자탕.... 1차 영천식당에서 소주 6병? 2차 맥주 10병? 3차 양주 1병+맥주3병? 4차 감자탕에 소주 1병? 아후.. 힘들었네;; 배는 부르고 빨리 집에 가고 싶은데 기억도 없이 방문한 여기..ㅋㅋㅋㅋ 감자탕.. 3병이 왔는데, 이게 뭐인지 모르겠음.. '중'짜인지 '소'짜인지.. 사진 찍은 기억도 없는데..ㅋㅋ 본분에 충실했군 소주는 사진 보고 알았음;; 그냥 해장하러 갔겠거니 했는데, 사진에 소줏병이...ㅋㅋㅋㅋ 아놔;; 배는 터질거 같았는데, 먹다보니..ㅋㅋㅋ 라면 2봉인가? 3봉... 맛있어서 이건 기억..

나혜석 거리 영천식당! 안창살보다는 등심~ [내부링크]

19.07.31.화 *상호 : 영천식당 1호점 *전화 : 031-231-1011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91번길 35(인계동 1123-14) 회식.. 회사는 서울인데.. 수원까지 가서 회식;;; 잘 찾아온 1호점..ㅋㅋ 2개 있는지도 모르고, 2호점가서 한참 대기했네;; 1호점 주차 하는데, 화단때문에 힘들었네;; 아놔;; 이상하게 화단이 튀어 나와 있어서 제대로 보이지 않아서;; 디스이즈 안창살... 고기가 두툼하니 좋았고... 찾아보니 여기는 안창살이 유명하던데.. 안창살보다는 등심이 맛있었음ㅋㅋㅋㅋㅋ 냠냠.. 맛은 있더군.. 역시 고기는 법카로;;; 이건 1호점 가격 꽐라는 됐지만, 올리기 위해서 겨우겨우 찍은 이녀석..ㅋ 사인볼은 살겠지? 설마 선수들이 방문해서 했으려나.. ???..

서울역 맛집? 옥봉가 [내부링크]

19.07.30.수 *상호 : 옥봉가 *전화 : 02-755-1586 *주소 : 서울 중구 세종대로 5-1(서울역 3번출구) KTX 역에서 3번출구로 가기는 가깝지만, 쉽지는 않음ㅋㅋ 외근 나갔다가, 복귀 하는 길에.. 배가 너무너무 고픔.. 아.. 아침도 먹었었는데, 엄청 배는 고프고... 지하철 역으로 들어가는 데, 뭔가 맛집 포스가... 그래서 검색도 없이 들어갔다. 지하에 있음ㅋ 옆에 샤브샤브 집이 옥봉가인줄 알았음;;ㅋ 옥봉가.. 뭔뜻인고 하니.. 옥봉가 : 손님을 귀하게 여기고, 받드는 집이라는 뜻으로 항상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으로 손님을 정성껏 모신다는... 별로 공감은 안감ㅋㅋ 옥봉가 메뉴 가격.. 갈비탕 전문이라 갈비탕 가격을 보니.. 옥봉가 갈비탕 가격 15,000원! 두둥..! 내부는..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등기부등본 발급 [내부링크]

19.07.30.화 대법원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등기소! 대법원에서 직접 운영하는건 아닌거 같고, 위탁 운영으로 돌아가는 거 같음 전세집을 구하거나 건물을 사려고 할때 등기부등본을 보라고 하는데, 보는 방법은 아직 모르겠고;;ㅋ 일단 떼는 방법.. 아.. 등기부등본은 민원 24가 아니라 대법원인터넷등기소 입니다. 1.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접속 (http://www.iros.go.kr/ ) - 회원가입 안해도 됩니다. 2. 발급하기 or 열람하기 클릭 -인터넷 열람은 700원 -인터넷 발급은 1,000원인데... - 저만 해당한 경우인지 모르겠는데, 열람하기 추천! 발급이 필요해서 10번 시도 했는데 안됨.. 결국엔 열람하고 카메라로 찍어서 제출하려고 했는데, 열람하기로 파일 확인하고 그 파일을 출력할 수..

청약저축에 포함된 녀석들 [내부링크]

19.07.28.일 *청약통장 = 청약예금 + 청약부금 + 청약저축 +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 --> 이제는 주택청약종합저축통장으로 통합(청약저축) *청약 금액에 따른 면적 청약 가능 전용면적 금액(서울) 85 이하 300만원 85 초과 - 102 이하 600만원 102 초과 - 135 이하 1,000만원 135 초과 1,500만원 *청년 우대 청약저축 1. 청약저축 청년통장 - 청년 기준 :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 비과세 : 최대 500만원 - 금리 : 5,000만원까지 최대 3.3%(일반 청약은 1.8%) - 소득공제 : 연간 240만원까지 *주택 청약 투기 지역 : 총 16개 지역 - 서울 15개 구(강남, 서초, 송파, 강동, 용산, 성동, 노원, 마포, 양천, 영등포, 강서, 종로,..

ISA 가 뭔가요? [내부링크]

19.07.28.일 * ISA ? Individual Savings Account -개인 종합자산관리계좌 로 국가에서 출시한 상품 -통합성, 손익합산, 비과세 가 가장 큰 특징 1. 통합성 : 계좌 하나로 예금, 적금, 펀드 등 모두 관리 2. 손익합산 - A 상품 : 10만원 이익 - B 상품 : 100만원 손해 - 10만원에 대해서 금융이자 15.4%를 내야 하는데, 손해 본게 있어서 안내도 됨 3. 비과세 - Max 400만원까지는 세금 안낸다

인터파크 북피니언 설정하기~ [내부링크]

19.07.27.일 *네이버에서는 책 검색이 바로 되어 책 정보를 바로 넣을 수 있는데, 티스토리는 없나? 하고 찾다가.. 찾았다.. 그리고 돈도 벌 수 있다..ㅋㅋ ' 관리자 페이지 ' - ' 플러그인 ' 에서 인터파크 검색하면 나오고, 그거 사용으로 설정하면 됨... 일단, 티스토리는 인터파크 도서에서 정보를 불러 올 수가 있고~내가 등록한 책으로 구매가 일어나면 인터파크에서 구매금액의 3%를... 10,000원짜리 구매하면 300원...ㅋㅋ 돈이 안된다.. 북피니언이란...이거고....아래 인증키 발급받기를 누르면 됨... 클릭하면 인증키 발급받기 화면으로 갑니다요~ 등록하려면 아래 인증키를 복사해서 티스토리에 넣어 주면 설정 끝.. 책은 항상 Yes24에서 구매 했는데, 이제 바꿔야 하나..ㅋ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첫걸음 [내부링크]

19.07.27.토 *제목 :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 네이서 사용하다가 넘어 왔는데... 네이버랑 뭔가 좀 많이 달라서 어색.. 티스토리 관련 책을 아무리 찾아도 없고..ㅠㅠ 제목 구글 애드 센스 고수익자되기 이 책은.. 티스토리 관리하는 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애드센스를 하기 위해서는 티스토리를 해야 하는데, 그 첫걸음.. 시간이 흘러서, 책의 내용과 티스토리와 조금 상이 한 부분이 있으나, 보는데는 무리 없음.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는 사용법이 뭔가 조금 많이 다르다. ㅠㅠ 설정하는 방법이 어려운데, 사실 이 책을 봐도 설정하는 게 어려운건 마찬가지ㅋㅋㅋ 애드센스를 처음 하려고 맘 먹은 사람들은 입문용 책으로 한번 보는 걸 추천한다.

월급쟁이 재테크 상식서전 [내부링크]

19.08.03.토 *제목 : 월급쟁이 재테크 상식 *저자 : 우용표 *정가 : 17,500원 *출판 : 길벗 딱히 책에 대해서 쓸 말이 있다..ㅋ 재테크.. 기본 지식이 없는 분들은 그냥 사서 한번 읽어 보시길.. 페이를 보면 주된 내용으로 몇 페이지 안된닥. 그말은 쉽게 읽을 수 있다~ 재테크를 몰라서 뭘 좀 해보고 싶고, 뭘 좀 알고 싶은데 뭘 해야할지 모를때 읽어 보면 좋을거 같음 맛보기로.. 다나까 형식의 문체.. 읽는데 거부감 없고, 챕터가 많아서 내가 궁금한 내용만 먼저 읽어서 지식을 보충 할 수 있는.. 10년 베스트 셀러니까, 믿고 읽어도 될듯ㅋㅋ

4대보험과 실수령액 [내부링크]

19.07.27.토 직장생황하면서, 월급에서 세금 떼 가고, 실수령이 줄어 든다.. 이건데.. 떼가는건 4대보험과 소득세! 4대보험 : 국민연금, 건강보험, 장기요양보험료, 고용보험 연봉 36,000,000원 이면.. 월 3,000,000원... 근데.. 실수령은.. 270만원정도.. 차이 나는 이유가.. 4대 보험.. 4대 보험, 원천징수 얼마나 떼 가는가!? 1. 국민연금 : 월급의 9%(나 4.5%, 회사4.5%) - 국민연금 고갈되어 나중에 못 받을 수 있다고 말하는 그 화제의 녀석... - 3,000,000원 x 4.5% = 135,000원 (+회사가 135,000원) - 상한: 216,000원[월급 468만원(연봉5,616만원) * 4.5%, 1,000만원 월급이면 45만원 내는게 아님] - ..

용어정리 _ 종합주가지수? 코스피? [내부링크]

19.07.27.토 1. 종합주가지수 : 우리나라에서 상장된 모든 회사의 주식 총액을 나타내는 지표 - 코스피 : KOSPI [ KOrea composite Stock Price Index ] 1980년 1월 4일을 100으로 기준으로 정했고, 1980년과 비교해서 현재 얼마나 올랐는지를 보여주는 지수.. ex> 코스피 2,000 이라고 하면... 1980년 보다 현재 20배 올랐는다는 이야기.. 3. 코스닥 : KOSDAQ [ KOrea Securities Dealers Automated Quotations ] - 코스피의 하위 개념.. 미국의 나스닥을 본떠 만듦 - 일종의 벤처 기업을 위한 증권시장(쉽게 - 1996년 7월 1일을 100으로 기준 잡음 4. 코스피 200 - 1990년 1월 3일 기준..

편의점 일본 맥주 종류 [내부링크]

19.07.27.토 편의점 세계맥주 4캔에 만원... 이거 엄청 먹는데.. 한달에 편의점에서 가장 많이 사는 맥주... 분명히 정리한 사람이 있을텐데.. 찾을 수가 없네... 아사히를 피해서 필스너를 사먹었는데, 필스너도 일본거... 아놔;;; 편의점 일본 맥주 종류 1. 다 아는 녀석들 아사히, 산토리, 기린 이치방, 삿포르, 예비스(YEBISU) Asahi, Suntory, Kirin, Sapporo, Yebisu 2. 긴가?민가? - 일본이 사들이 유럽의 맥주들 -이탈리아 : 페로니 -네덜란드 : 그롤쉬 -체코 : 필스너 우르겔 -폴란드 : 티스키에 -헝가리 : 드레허 -필스터 우르켈, 코젤, 페로니, 그롤쉬, 민타임, 우르수스, 우드스탁, 티스키에, 레흐, 드레허, 감브리너스, 플러스 런던프라이드..

네이버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내부링크]

19.07.27.토 티스토리.. 예전 초대장 시절에 만들어 놓고, 네이버 블로그에 익숙해서 티스토리에 글 올리는게 너무 어려워서 그냥 네이버에 .. 최근.. 엄청 심해진 네이버 알바.. 하루에 10개 온적도 있다. 돈 줄테니 주는 글 올려줘 하는 쪽지와 메일만... 네이버에 올라 오는 블로그 글들.. 반은 걸러 들어야 할 이유.. 암튼.. 그러다가 네이버 블로그 글 올리면 네이버만 좋은 일.. 난 내 시간 쪼개서 글을 올리고 사진찍고, 정보 수정하는데.... 그럴 수록 네이버는 돈을.. 뭐 암튼 그러다가 네이버 접자 하다가 구글애드센스를 접해서 티스토리 시작..ㅋㅋ 이제 한지 일주일 된거 같네;; 현재 네이버 방문 통계.. 19.07.24 오전 9시 기준.. 네이버는 300명이.. 티스토리는 0...ㅋㅋ..

SC제일은행 외화통장 vs 외와입출금 통장 [내부링크]

19.07.27.토 네이버 블로그를 7-8년 이상은 사용 한거 같고... 하루 1,000명~2,000명 들어 오고 있는 블로그 접을 준비하고 있고..ㅋㅋ 티스토리로 넘어온... 뭐 궁금하진 않겠지만 이유는 클릭~~ 암튼.. 구글 애드로 돈 받으려면 통장이 필요... 통장은 외화통장이랑 외화입출금 통장이 있는데, 이 차이는.. 아.. 전 둘다 만듦...ㅋ 애드 고시 통과하면 바로 등록해야 할 통장...ㅋㅋ *외화통장 : 구글에서 돈을 주면 달러로 들어오고, 통장에 달러 그대로 들어옴 *외화입출금통장 : 구글에서 돈을주면 달러로 주는데, 구글에서 입금하는 당시 환율로 한화로 변경되어 들어옴 *왜 구글 애드센스 받는 사람들은 SC제일은행 통장으로 만드나? - 수수료 때문.. 구글에서 나한테 돈 줄때 은행에서도..

김해 맛집 인증ㅋ 팔팔 닭국수 [내부링크]

19.07.26.금 *상호 : 팔팔 닭국수 *전화 : 055 - 903-0518 *주소 : 경남 김해시 율하2로3번길 68(관동동 1102-6), 김해 카페거리쪽에 있음.. 스벅에서 도보 3분거리 *주요 메뉴 : 삼계탕 아닌 삼계탕 *영업시간 : 11:00 - 22:00 외관은 이렇게.. '팔팔'이 '팥팥'으로 보이기도 하고... 뭔가 '팥' 색깔으로 깔 맞춤을..... 잘 어울린 닭! 얼마전 가오픈 이벤트로 1+1 행사를 한거 같은데, 이제 정식 오픈.. 아! 정식오픈 기념으로 행사를 한건가? ㅋㅋㅋ 모르겠닭! 비가 오다 말다 해서... 간판에 빗 방울이... 덕분에 종이가 다 젖음;;ㅋ 팔팔 닭국수 가격~ 메인 메뉴 팔팔 닭국수 : 10,000원 ( 닭은 기본이고, 면이냐, 밥이냐 선택 할 수 있음)..

KTX VIP혜택 - 물 줍니닼ㅋ [내부링크]

19.07.26.금 KTX에서는 물을 공짜로 먹을 수가 있습니다~ 일반석에 타시는 분들도 KTX에서 물을 그냥 마실 수 있다능..ㅋ VIP실은 1호차에서 4호차 정도.. 앞쪽에 위치하고 있고... 설국열차의 모티브인가?ㅋ 암튼.. 객실 들어가기 전에 자판기가 있음 그 자판기에서 그냥 버튼 꾸~~~~욱 누르고 있으면 물이나옴~ 물은 쪼만하고.. 동아 오츠카? 일본거 아닌가? 아.. 괜히 빼왔네 했는데... 자다 깨서 까먹고 물은 다 마셔 버림ㅋ KTX VIP 타면 주는 또 하나의 선물..ㅋ 직원분께서 돌아 다니면서 이런 박스를 하나 씩 주고 빠지심... 박스 안에는 이런 쿠키와 하루 견과가...ㅋㅋ 쿠키는 목 멕히지 않고 먹을 만하고.. 견과류는 그냥 하루 한 주먹 먹으면 좋다고 하니.. 그냥 다 먹어 줌..

사당에서 광명역 가는 가장 빠른 방법! 8507 버스~ [내부링크]

19.07.26.금 사당역 5번출구 직진 20미터?에 있는 버스 승강장에서 ktx 셔틀 버스 8507번을 탈수 있음... 사당에서 광명역 가는 셔틀버스 8507! 바로열차.. 이녀석을 타면 광고가 항상 나온다. 사당에서 광명역가는 셔틀버스 시간표! 5:30 첫차 5:45 사당 출발 → 06:00 광명도착 (사당에서 광명역 소요시간 : 약 20분) 5시45분 셔틀을 타면, 6:16 광명에서 부산가는 거 타는데 어려움 없음 전광판에는 6시가 첫 차로 나와사 택시 잡으려고 하는데.. 택시가 무시하고 가고. 뭔가 좀 궁색한 변경이네.. 그냥 손님 없어서 5시 첫 시간을 조정 했다고 하시지... 손님 엄청 없고, 가끔 기사님이랑 나랑 둘이 가는 경우도 허다 했는데... 근로시간 단축으로 변경은 조금 궁색한 변명 ..

인덕원 분위기와 빵이 멋진 베라커피 [내부링크]

19.07 *상호 : 베라커피 *전화 : 1544-2103 *주소 : 경기 의왕시 이미로40 인덕원IT밸리 A동 B104호~108호(포일동 653) *홈페이지 : http://veracoffee.co.kr/ 인덕원 IT 밸리에는 커피숍이 3개인가? 4개가 있다. 그중에 베라커피를 찾았다. 이 곳을 찾은 이유는 얼핏 보기에 여기가 가장 규모가 커서;; 이런 사진 찍으러면 항상 쪼그리고 앉아야 하는데, 나니먹고 이러려니 쪼끔.. 부끄러움이 밀려 온다..ㅋㅋㅋㅋ 아무래도 오피스텔에 위치하여 있으니, 평일에 사람이 많을 거 같다. 저 커피 내리는 손잡이를 보니, 피크타임에는 많이 바쁜거 같당.. 4개짜리 라닝~ 이 아저씨는 누군지 모르겠지만, 빵만드는 아저씨겠지.. 빵이 맛 있어 보인다. 이집.. 아.. 빵땡기..

커피앳웍스 양재 [내부링크]

19.07.24.수 *상호 : 커피앳웍스 양재역점 *전화 : 02-571-3178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6-5(서초구 강남대로 241) 양재역 1번출구 1분거리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w_coffeeworks/* 커피앳웍스 아메리카노 가격 : 4,800원. 부담 스러운 가격이네요 ..ㅠㅠ 그래서 한번도 못 가봄ㅋㅋㅋ SPC의 파리크라상에서 운영하는 것 같습니다용~ SPC그룹는 던킨, 베스킨라빈스, 파리바게트, 파스쿠치 등등 양재역 세원 빌딩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건물이 언덕에 위치해서.. 뭔가.. 1층 같기도 하고..ㅋㅋ 저기 보이는 우리 은행이 몇층인지를 모르겠네요.. 우리은행이 1층인지.. 지하 1층인지.. *커피앳웍스 양재역점 10% 할인 방..

스파밸리스포츠 [내부링크]

19.07.23.수 *상호 : 스파밸리스포츠클럽 *전화 : 031-708-8123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 130(율동 344-1) *홈페이지 : 와~ 정말오랫만에 흔들림 없는 사진을 건졌네.. ㅋ 그물 아래로 주차장이.. 주차장 아래로 또 주차장이..ㅋ 한 200대정도 동시 주차 가능 할듯? 스파밸리 이용 요금 스파밸리스포츠클럽 70분 이용 시, 주중 17,000원, 주말 19,000원 우왕~ 이게 도대체 몇 석이야.. @.@ 하나..둘... .. 총 108타석 되겠습니다.ㅋ 경치 좋습니다~ 시간이 일러서 사람이 많지 않아서.. 주말, 피크타임에는 풀~~ 꽈~~~~악 찹니당 스파밸리 골프연습장 영업시간 평일 06:00 - 23:00 주말/휴일 06:00 - 22:30 스파밸리스포츠클럽 휴장..

적금과 예금 차이~ [내부링크]

19.07.24.수 카카오뱅크 26주 적금 이자 2배로 세상이 시끄럽네요..ㅋ 적금은 뭐고.. 예금은 뭐냐.. 보통 혼용해서 사용하는데.. 그러다 큰일 납니다. 1. 예금 : 한방에 1,200,000원 넣어서 1년 보관 2. 적금 : 매월 100,000원씩 12개월동안 입금 적금과 예금 중 어느 것이 이자가 더 클까용? 예금과 적금 이자 차이를 볼까용~ *원금 1,200,000원, 이자 1%, 1년 1. 예금 이자 : 12,000원 1,200,000원 x 1% x 12개월 = 12,000원 2. 적금 이자 : 6,500원 1월 : 100,000원 x 1% x 12/12(12개월 중 12개월치 이자) = 1,000원 2월 : 100,000원 x 1% x 11/12(12개월 중 11개월치 이자) = 917원..

카카오 천만위크 26주 적금 이자는? [내부링크]

19.07.24.수 카카오의 천만 회원 달성이벤트 3탄! 1탄.. 5%에 진행에 실망을 하고, 1초 만에 100억? 음.. 맥스 한도가 1,000만원인데, 1,000만원*1,000명이면 100억이네.. 충분히 1초만에 소진 될 만하군ㅋㅋㅋ 카카오.. 미안... 오해했다.ㅜㅜ 암튼.. 카카오 26주 적금 이자 2배주는 이벤트.. 이자 얼만지 확인 해 볼까용~~ 26주 적금은 매주 설정한 금액이 자동이체되는 적금입니당~ 1주차에 10,000원(이체 금액을 10,000원으로 설정 했을 경우) 2주차에 20,000원 3주차에 30,000원 . . . 26주차에 260,000원 이 매주 자동이체되는 방식~ 매주 1만원씩 증액하는 이 26 주 적금을 하면, 원금은 총 3,510,000원 갑자기 생긴 26주 적금은 ..

구글 애드센스를 위한 외화입출금통장과 외화통장~ [내부링크]

19.07.23.화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돈을 벌려면, 돈이 들어 오는 통장이 있어야 겠죵~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서 돈을 버는 사람들의 대다수는 SC제일은행 외화입출금 통장을 만든다고 합니다.이유는.. 수수료..다른 은행은 100 달러만 찾아도 수수료가 붙는데, SC제일은행 외화입출금통장은 300달러까지 수수료가 없다고 합니다. 다음에 은행가면, 정확한 수수료 물어 보고 업데이트 할게용~~ 1. 외화입출금 통장을 만들기 위한 준비물 : 신분증, 재직증명서 or 원천징수 명세서(주민등록등본도 필요하다고 하는데, 이건 아닌거 같음. 정확하지는 않음) 신분증과 재직증명서는 반드시 필요!최근 남의 통장으로 장난질 하는 사례가 많아지고, 비트코인으로 망하는 사람들도 있어서.. 본인 원천징수 명세서 같은거 필요...

입장 휴게소 [내부링크]

19.07.23.화 *입장휴게소 서울방향 *전화 : 041-588-7868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연곡길 407 천안에서 일보고 복귀 하는 길.. 졸려서 세수만 하고 가려고 들렀던 입장휴게소.. 요즘 날씨가 구린데.. 이날은 괜찮아 보이지만.. 계속 비가 부슬부슬 오다 말다.. 입장 휴게소...에 입장 했습니다. -_- 입장에서 먹을 계획은 없었는데, 다음 휴게소 안성휴게소 였던가? 암튼.. 다음 휴게소에서 먹을까 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ㅠㅠ 라면과 만두 세트 그리고 공기밥을.. 라면+만두 세트 : 6,500원에 밥 1,000원 만두는 고기 만두인데.. 별로;; 고기 만두는 합정역 쪽에 기가 막히는 곳이 하나 있는데.. 나중에 합정가면 다시 사진 찍고 올리겠음.. 좀 많이 느끼함;;..

DHL 소포 배달 문제가 생겼어요.. 이 DHL님들아.. [내부링크]

19.07.23.화 ㅋㅋㅋ 오늘확인했다.. 지난주 목요일에 보낸 무슨 바이러스인지.. 뭐인지.. 평생 DHL을 사용해 본적이 없는데.. 보내려면 뭐 좀 그럴싸 하게 보내던가..ㅋㅋㅋㅋㅋ 제목 : 소포 배달 문제 ← 이걸 쓴 너님이 문제가 있는거 같으심... 뭔가 그럴싸 하게 보이려고 사진까지 첨부하는 노력은 높이 평가함..ㅋㅋㅋㅋㅋㅋ 아래 내용이 메일 전체 내용인데..ㅋㅋ 허접하기 그지 없구나... 빨리 첨부파일 열라는 말 같은데.. 저거 열면 다음은 어찌 되는 거지.. 흠... 궁금하네.. DHL 본사에 아는 분들이 몇분 계신데.. 그분들한테 전달 해 보까;; 지난번에도 DHL을 빙자한 이상한 메일이 왔었는데, 또 왔다. DHL 직원 한명이라도 이글을 봤다면 무슨 조치라도 좀 해주시길... ㅋㅋ 지난달..

양재 자인뭉티기 점심메뉴와 가격~ [내부링크]

19.07.22.월 *상호 : 자인뭉티기*전화 : 02-597-2158*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3-7(강남대로 37길 24-7) (양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자인뭉티기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토요일 14:00 - 21:00 - 브레이크 타임(Break Time) 14:30 -16:30 - 휴무 : 공휴일, 일요일 너무 멀리 있어서.. 엄청 확대해서 찍었더니 화질이 쓰레기네 ㅠㅠ자인뭉티기.. 2003년부터.. 올~우리 회사보다 오래 됐네...ㅋ 여기는 현대자동차 양재 사옥에 재직중인 친척형이 알려 준곳..현대, 기아차 사람들 종종 와서 회식한다고.. 오늘은 점심먹으러 자인 뭉티기로 출동~자인 뭉티기 점심메뉴와 가격은 1. 육회 비빔밥 : 7,000원2. 뚝배기 등심..

양재역 맛집~ 양재 순대 [내부링크]

19.07.22.월 *상호 : 양재순대 *전화 : 02-522-6668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64-49 야근하려고 저녁으로 먹은 이집... with 문 회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있는 이집.. 야근 할 생각이 1도 없었는데.. 직원이 밥먹으러 가는데 같이 가자고 해서.. 강제 야근행...ㅋㅋ 점심에 한번도 못와 봤다고.. 갔다가 없으면 대충 먹자고 해서 온 양재순대 양재 순대 영업시간은 평일 10시-24시, 주말/공휴일 10시-22시 인듯.. 네이버에 나오는 영업시간.. 시설에 직접 써져 있는 걸 못봐서, 네이버꺼 베껴 옴.. 양재 순대 가격 순대국 8,000원.. 나쁘지 않은 가격인가? 비싼가? 감이 안오네;; 기본 반찬.. 깍두기는 너무 익었다고 해야하나? 좀 별로.. 새우젖은 보통 테이..

수원 최고의 볼링장~ 빅볼 가격은~? [내부링크]

19.07.22.월 *상호 : 빅볼 Big Bow*전화 : 031-202-4877*주소 : 경기 수원 영통구 덕영대로 1566(영통동 981-2) 판타지움 2층 망포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 예전 하이 골프 자리에 볼링장이~여기도 규모가 어마어마 하다..34레인에 세계최초 스크린 볼링 8레인~그리고 밤 9시 이후에는 락볼링을 즐길 수가 있음.. *락 볼링과 볼링의 차이 - 락 볼링이란? 음... 보통 볼링은 집중한다고 조용한 상황에서 맨 정신에 게임을 하는데.. 락볼링은... 노래 크게 틀어 놓고, 술 마시며 볼링을 할수 있는 곳... 이라고 정의 하면 간딴 할듯.. 둘다 볼링 하는건 같고.. 분위기가.. 볼링이 발라드라면 락볼릭은 락... 임;;; -_-; 그리고.. 락볼링이 볼링보다 조금 더 ..

레드힐 볼링 라운지 가격 [내부링크]

19.07.10.수 *상호 : 레드힐볼링라운지*전화 : 031-5182-5536*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42(영덕동 1266) 오토허브 A동 4층 레드힐볼링라운지 찾기 굉장히 어려웠음..ㅠㅠ 아.. 레인을 못 찍었네요..ㅠㅠ볼링장 엄청 크네요.. 가 본곳 중에서 거의 최고의 규모를 자랑할 거 같음...가격은.. 아래표.. 최근에 요금이 변경되었으니, 확인을...오래된 블로그 글을 보면 예전 가격표가 들어가 있으니.. 가서 당황하지 마시고.. 최근에 올라온 가격표 가시길..ㅋ 레드힐볼링라운지 영업시간 : 10:00 - 03:00한게임 4,900원.. ㅎㄷㄷ... 너무 비싸다..ㅠㅠ볼링화 대여는 1,500원이고.. 레드힐 볼링장이랑 약 20분 거리, 수원에 있는 빅볼.. 용호상박! 두개가 ..

카카오 뱅크 천만위크 연 5% 적금 신청하신 분~? [내부링크]

19.07.22.월 지난주였나? 카카오에서 100억 한도로 연 5%의 이자를 준다는 정기예금 이벤트를.. 아래는 신청하고 받은 링크..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연 5% 특별판매 정기예금 -7/22(월) 11시에 링크 통해서만 가입 할 수 있다고 해서 오늘 알림도 맞추고.. 10시 59분에 새로고침도 해 보고..ㅋㅋ 이건 무조건 해야 한다고해서.. 카카오뱅크로 돈도 이체 해두고.. 만반의 준비를 모두 해 두었다.. 으하하하하하 5%... 는 나의 몫.. 이벤트 상세 페이지... 대망의 오늘..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5% 정기예금 신청하는 날.. 아래 시간을 보면 알겠지만.. 11시 정각... 59분에 새로 고침하고 안되서.. 11시 땡하자 마자 눌렀는데.. 마감;;ㅋㅋㅋㅋㅋ 카카오뱅크 천만위크 연 5% 정기예금..

김포공항 급행 시간표~ 9호선 동작역 편 [내부링크]

19.07.21.일 서울에서 울산이나 창원 출장을 갈때는 매번 고민이 된다. *서울에서 울산가기 서울역에서 KTX로 울산을 가면 집에서부터 05시 20분에 서울역가는 지하철 타고 6시 출발 기차를 타고 울산 도착하면 8시 20분 정도.. 총 3시간 정도 걸리고.. 울산역에서 창원을 가면 약 70분정도 걸리고, 8시 40분에 렌트하고 출발하면 10시쯤 창원도착.. *서울에서 창원가기 김포공항에서 김해공항으로 가서 창원으로 가면... 집에서 5시 40분에 지하철을 타고 김포공항에 가면, 김포공항역에 6시 50분에 도착, 7시 30분 뱅기를 타면 8시 30분쯤 도착 렌트하고, 일정이 시작되면 9시.. 창원으로 가면 9시 30분.. *결론.. 울산갈때는 KTX가 편하고, 창원 갈때는 비행기가 시간은 조금 단축되..

울산 여우비호텔 조식~ [내부링크]

19.07.11 *상호 : 여우비 호텔 울산(호텔 여우비) *주소 : 울산 남구 산업로 647번길 14 *여우비 호텔 룸 구경 하고 가세요~ 어메너티는 칫솔 치약있어용~ *여우비 호텔 조식 시간 : 07시 - 10시 예전에는 07:30 부터였던거 같음.. 현재 7시부터 조식 가능~ 큰 기대는 마세용 40여종의 메뉴가 준비된 여우비호텔 조식~ 여우비 호텔 조식 요금 : 10,000원 그럴싸하다~ 뷔페처럼 잘 되어 있음.. 뚜껑 안 열고 찍은건, 아침이라 기운도 없었고.. 딱히 먹을 만한게;;;ㅠㅠ 시리얼은 2번 먹음ㅋ 계란 프라이는 하나 갖다 줌.. 더 먹고 싶은데.. 더 달라는 말은 못하겠고 ㅠㅠ 스크램블은 퍼서 먹을수 있음.. 조식 포함해서 먹는다면 추천~ 근데 별도 요금 내고 먹으려고 하시는 분께는 ..

울산 여우비 호텔(조식은 다음 글에서..) [내부링크]

19.07.11 찾다 찾다 찾아간 여우비 호텔.. 여기 가려고 간게 아니고.. 매번 가던 울산씨티호텔이랑 리버사이드 호텔이 가격이 안 맞아서.. 모텔은 안가기 위해서 찾고 찾은 호텔.. 결정적으로 여기를 선택한 이유.. 모텔 같지가 않다.. 으하하하 여우비 호텔 로비 태권 V는 왜 있는지 모르겠다..ㅋ생뚱맞음;; 머그컵 받고 싶은데.. 인스타만 된다는 소리인가? 인스타는 귀찮아서 게시물 안 올리는데..ㅠㅠ 일단 이거 올리고 올려 봐야징, 어떻게 주나 보장ㅋㅋ 부킹 닷컴의 우수 시설로 되었다는 글인거 같음.. 이런거 받는게 선택을 좌지우지 하지는 않음ㅋㅋㅋ 나의 룸은.. 711호 로비도 은은하지 이쁘다. 근데 퀘퀘퀘한 냄새가..ㅠㅠ 아후.. 입구에 불이 안들어와서..ㅋㅋㅋ 찍기 엄청 힘들었음 침대 넓직하고..

울산 핫플레이스 스컹크 웍스 [내부링크]

19.07.10.수 *상호 : 스컹크웍스 6호점 *전화 : *주소 : 울산 남구 산산동 1571-19 스컹크 웍스란? Skunk Works -우리에겐 너무나도 익숙한 록히드마틴.. 그 록마.. 무기만드는.. 그곳이다.. 2차 세계 대전때, 록마에서 태스크 포스 형식으로 지금의 표현으로 군인 덕후들을 끌어와서 일을 시킴 쓰레기 장 같은 곳 옆에 천막 쳐 놓고 일해라.. 아니,.. 하던지 말던지 알아서 해라.. 라고 던져 놓은 부서.. 일터 주변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고 해서.. 스컹크 웍스.. 일터에 나와서 일하던 놀던 맘대로 해라.... 즉, 아무 간섭없이 일을 하게 만들어 둠.. 그랬더니 이 덕후들이 사고를 침..스탤라 전투기 등등.. 이런거 만든 것이 록마의 스컹크 웍스.. 스컹크 냄새가 나는 일터...

네이버 웹마스터 메타(meta)태그 티스토리에 적용하기~ [내부링크]

19.07.21.일 네이버 웹마스터 메타태그 등록이란...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글이 우선 노출 하려고 할거고, 다음에서는 다음에 올라 온 글을 우선 노출하려고 할겁니다. 근데.. 검색시장에서 Naver가 7할 이상 차지 한다고 하는데.. (정확한 시장 점유율은 모르겠음) Daum에서만 노출 되면 안되겠죵? 그래서 Daum이나 구글 등.. 네이버 외 다른 블로그에 올린 글을 네이버 노출 시키기 위한 작업을 해야함... 간단히.. 네이버에 티스토리 글을 노출 시키기 위한 작업~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페이지 https://webmastertool.naver.com/board/main.naver https://webmastertool.naver.com/board/main.naver webmastertool.n..

경제의 속살 - 세계부자 순위 [내부링크]

19.07.21.일 18.07.13(금) 방송 분 -경제의 속살 마크저크버그가 워렌버핏 제치고 세계 부자 3위 등극! 세계부자 리스트 작성하는 곳 - 포브스 : 연 단위, - 블롬버그 : 일 단위. 폭스 라이벌이고.. 블롬버그 그룹의 주간지인 비즈니스 위크는 포브스와 주간지 시장에서 1,2위 다툼.. 블로버그 홈피에 억만장자 지수가 매일 업댓 됨(주식 같은 거 반영), 2012년 시작 외국에는 비자금 같은게 많지 않아서 두 곳이 거의 비슷하게 나옴.. 이 글은 블룸버그 기준으로.. 세계부자 순위 기재..(91달러=1,000원) 1위 142조, 아마존 창업자 제프베조스 2위 94조, 빌게이츠 3위 81조, 마크주크버그, 페이스북 창업자 4위 81조, 워런버핏 5위 76조, 아만시오 오르테가, 스페인 패션그..

스크린 쿼터제.. [내부링크]

19.07.21.일 스크린 쿼터제 : 극장 개봉하는 영화를 독립영화나 예술영화 등.. 일정 비율로 상영 할 수 있게 하자는 취지.. 이런 제재가 없으면.. 독립영화 같은 영화는 설 자리가 없어짐.. 모든 영화가 상업 영화의 노예가 된다.. 뭐 이건데.. 우와.. 이건 어렵네.. 스크린 쿼터제 – 다음 국어사전 국내 영화 산업을 보호하기 위해 일정 기간 동안 한국 영화를 상영하도록 의무화한 제도 dic.daum.net 우리 나라 역대 영화 개봉시 스크린 갯수를 정리.. ------------------------- 1. 괴물 -개봉 : 2006.07.27 -누적관객 : 10,917,400명 -스크린 : 2,200개 중에서 약 700개에서 개봉 Daum영화 햇살 가득한 평화로운 한강 둔치아버지(변희봉)가 운..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조식 [내부링크]

18.08.06 울산 출장~ 메가박스에서 영화 한편 보고 하루를 마무리 하기 위해서 방문했던 리버사이드.. 젊음의 거리에 있는 메가박스까지 도보 5분정도 소요됨.. 호텔을 빙자한 모텔이 아니다.. 호텔이다.. 카드키를 찍어야 엘베 버튼이 먹힌다.. 으냐햐햐햐.. 굿굿.. 그동안 갔었는데, 갈때마다 사진을 찍었는데.. 다 어디 갔지..ㅠㅠ 찾아서 다 올리려고 하는데, 쉽지 않네..ㅋ 일단 찾은거 두개..1004호, 1404호 방 호수를 이렇게 불빛으로 표현하니 엄청 럭셔리 해 보이고.. 이뻤음.. 다만.. 위에서 쏘는 LDE가 나가면.. 내방은 찾을 수 없다는거;;ㅋ 매일 밤 30도가 넘는 열대야가....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갑자기 비가.. 거래처 미팅 마무리 하고, 주차 한 곳으로 이동하는데.. 소..

자니로켓 햄버거 포장.. 빵이 눅눅 ㅠㅠ [내부링크]

19.07.20.토 자니로켓..처음 들어본 이녀석을 드디어 먹어 보는 구만..ㅋ유명하다고 해서 엄청 기대..기대.. 매장에서 먹고 싶었으나, 매장에 비치된 맥주를 보는 순간 맥주와 함께 먹고 싶어서..매장에서 먹기엔 너무 지출이커서.. 햄버거 2개 샀는데.. 25,000원 ㅠㅠ 냠냠냠.. 너무 비싸서 콜라도 못샀다.. 매장에서 먹었다가는 목 멕혀 죽었을지도;;ㅋㅋ 자니로켓 햄버거 가격은..이달의 추천 메뉴인 세트.. 햄버거 + 감자 + 쉐이크 = 15,300원2명이라 한명은 손 빨수 없어서 젤 싼 메뉴인 오리지날 싱글으로 하나.. 워..ㅠㅠ 넘 비싸.. 햄버거.. 뭐 많이 들었다..양도 많고, 사이즈도 크네~햄버거.. 진짜 이만함..ㅋㅋ 감자도 진짜 저만함..ㅋ 자니로켓의 유명 메뉴는 이녀석.. 딸기 쉐..

자니로켓 사당점 [내부링크]

19.07.20.토 사당역 5번 출구.. 스벅 옆에 붙어 있어서 있는지 없는지도 잘 모르는 이곳..자니로켓이라고 해서 첨에 뭔가 했네;; 햄거 가게이고, 술고 함께 파는 곳..딸기 쉐이크가 유명하다고 함.. 엉? 뭐지.. 이 놀라운 가격은!?가겨이 제대로 안나오네, 아래 사진에 첨부 하겠음~ 역시 사진은 이렇게 찍어야 이뻐~은은하니 뭔가 있어보이는 느낌이드네 버거..자니로켓 기본 버거인 오리지널... 이녀석은 햄버거 + 감자튀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가격이... 9,90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지.. 이 놀라운 가격은.. 쉑쉑 버거, 바스 버거 급의 자니로켓인가? 둘이서 햄버거 먹는데 3만원 나오게 생겼음 ㅠㅠ 쟈니로켓? 자니로켓? 암튼 여기 유명한 메뉴는 스모크 하우스 랑 딸기 쉐이크라고하는....

손흥민 에세이-축구를하며 생각한 것들 [내부링크]

19.07.20.토 제목 : 축구를 하며 생각한 것들 저자 : 손흥민 출판 : 브레인스토어 정가 : 18,000원 페이지 : 307 그래도.. 한때.. 축구를 좀 알았었는데... 한게 아니라 알았었다고..-_-;; 나의 축구는 2005년 군대 제대 이후로 끝...ㅋㅋㅋ 선수 정보는 황선홍. 박지성에서 거의 업데이트가 멈춰 있는 상태.. 축알못인 나에게도 손흥민은 너무나도 익숙한.. 회사에 중고등까지 야구 선출, 축구 선출.. 심지어 사장은 족구 쪽에서...ㅋㅋㅋ 이건 뭐.. 스포츠 회사도 아니고;; 암튼.. 그래서.. 손흥민 게임만 있는 날이면 다들 모여서 수다를.. 모를수가 없는 손흥민;;; 손흥민 나이 1992년생 이었네.. 울 회사 막내가 92년 생인데.. 이놈한테.. 니 친구는 저러고 있는데.. ..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 [내부링크]

19.07.20.토간만의 주말 출근!목금 출장을 갔다가 일이 밀려서 왔는데, 일 하기 싫다ㅋㅋㅋ지난 6월인가? 5월인가.. 사무실 이사하면서 장만한 코지마 안마의자 기존에 있던 녀석은 추성훈 모델의 바디프렌드! 모델은 모르겠고 한 5년 된 녀석인데이고, 당시 500만원 정도 했었다는.. 정확히는 모르겠음..ㅋ암튼.. 이사하면서 안마의자 하나 산다고해서... 기존에 사용 하던 바디프렌드는 직원들이... 새로 산 녀석은 대표님이 사용 하는 걸로 생각 했는데... 갑자기 직원들 코너에 코지마 안마의자가 등장해서 멘붕에 빠짐 @.@뭐지.. 그러면 어찌 되는거지? 했는데..기존 사용 하던 녀석은 대표님 방으로.. 역시 비싼거라 대표님 방으로 간거군..ㅋ바디프렌드 대비해서 싼 녀석이 와서 나름 불신을 ..

울산 갈비탕! 희성식품 - 가천린포크 옆 [내부링크]

19.07.19.금 *상호 : 희성식품 *전화 : *주소 : 울산에 유명한 음식중에 갈비탕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이 있을까?ㅋ 울주 한우마을.. 뭐 이정도는 나오겠지.ㅋ 이집.. 거래처 갔다가 인근에 맛난거 추천 해 달라고 하니, 갈비탕을.. 엉? 울산에 갈비탕? 뭐지? 하면서 식당하나 알려 달라고 하니, 가천린포크 옆에 희성? 뭐 있다고 하신다. 그래서 작년에 왔었다. 여기 규모도 장난 아니구만.. 1층에서 고기 사서 2층올라가서 구워 먹는 정육식당 구조. 그리고 갈비탕은 그냥 올라가서 주문 하면 됨.. 바로 옆에 가천린포크인데, 린포크하고 규모 비교는 쨉이 안되지만..ㅋ 여기도 무시못할 사이즈..ㅋㅋㅋ 같은 자리에서 찍은 가천린포크.. 2019/07/22 - [먹을거리/그외] - 울산 가천린포크 ..

울산 가천린포크 갈비탕 가격 [내부링크]

19.07.19.금 울산 출장 갔다가 점심먹으러 온 가천린포크.. 고기가 아니고 갈비탕포스팅입니다. ㅋ 소고기 하면 횡성이 생각나는데, 울산 옆에 위치한 울주! 울주도 소고기로 엄청 유명합니다. 언양, 봉계 한우불고기특구 라는게 있을 정도로 소고기가 유명~ 일단 오늘 점심 먹은 곳은 가천린포크, 가천린포크 갈비탕에 대해서 글을..ㅋㅋ 혼자 점심먹으러 와서 갈비탕입니다. 점심에 왔는데 다들 고기 먹고.. 갈비탕은 저 혼자 먹고 온듯;; 울산 출장을 4~5년째 다니고 있는데, 매번 일정을 짜 놓고 틀대로 움직여서.. 어디에 뭐가 있는지 모르는 1인! 그러다가 거래처 미팅을 하는데, 울산 현지인이 알려주신 맛집.. 그 맛집이 가천린포크는 아닙니다.ㅋㅋ 그분은 여기 '가천린포크'보다 '다른 곳'이 더 맛있다고 ..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 [내부링크]

19.07.18(목)-19(금) 디럭스 룸 64,000원 보통 스탠다드로 했는데.. 일을 너무 빡시게 해서.. 디럭스로 올렸는데..ㅋㅋㅋ 망..스탠다드가 차라리 낫다.. 울산 리버사이드 호텔..작년에는 거의 매주 출장을 갔었는데.. 그래도 요새는 2주에 한번정도 내려가니.. 살만하다..휴.. 젊음의 거리에 있는 리버사이드 호텔은 외부인 출입을 확실하게 통제..카드키를 먼제 태그야 엘베가 움직임.. 배달 음식 주문하면 2층 로비에서 받아야하는 귀찮음이..ㅋ 복도는 은은하니 럭셔리 함.. 이번에 배정 받은 룸은 507호..저층으로 강변뷰가 아니지만 스탠다드에서 디럭스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한 방..나름 기대를..딱히 뭐 없지만.. 새벽 5시 반에 집에서 나와서 부산 → 김해 → 창원 → 김해 → 울산 코스..

의왕 가봐야할 곳~ 카페막시[청계본점] [내부링크]

19.07.18. 목 *상호 : 카페막시[청계본점] *전화 : 1661-3534 *주소 : 경기도 의왕시 학현로 41(학의동 161-5) *홈페이지 : 카페막시는 2호점까지 있습니다. 1호점 : 카페막시 청계본점 2호점 : 카페막시 백운호수점 2호점은 아직 카카오 지도에 반영이 안되어 있어서, 반영을 요청했는데[7/25(목)] 언제 반영 될지.. 우왕~~ 원두 통.. 설마 다 차 있는건 아니겠죠?ㅋㅋㅋ * 카페막시 청계본점 메뉴 가격 카페막시 아메리카노 4,800원... 아메가 4,800원 이면 절대 저렴하지 않는 살벌한 가격이네요. 근데 뭐 나름 관광지니까..ㅠㅠ 관광지라고 하기엔 좀 애매하지만.. 도심이 아니라 외곽에 있으니.. 수요 공급 원칙에따라.. 이해함.. *카페 막시의 자랑인 빵~ 카페 막시..

창원 동산골프랜드 [내부링크]

19.07.18.목 *상호 : 창원 동산골프랜드 *주소 : 주차 공간 넉넉하고, 오래 되었지만 연습하기 좋은 곳입니다~ *동산골프랜드1. 영업시간 1-1. 평일 05:30 - 23:00 1-2. 주말/휴일 05:30 - 21:30 2. 휴장일 : 매월 1, 3째주 일요일 비거랑 타석 수, 다 정리했었는데..ㅠㅠ 아흑흑.. 기억이 안나네..ㅠㅠ다음에 다시 확인하고 업데이트 예정~

창원 배터리 교체~ [내부링크]

19.07.18.목 길을 다니다 보면 배터리 가게들이 많이 보이는..배터리는 자동차 배터리 방전만 알았고, 배터리가 방전되면 보험사 긴급출동을 불러서 일단 심폐 소생술로 살림..ㅋ 그런데.. 한번 방전 된 배터리는 또 방전될 수 있는 여지가.. 그러니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었다면 교체를 해야 합니다. 교체 방법이 쉽다고 하는데.. 저는 무서워서 못하는;;;왠지 내가 만지면 차가 고장날거 같고, 전기 먹을거 같고;; 내부 사진을 못 찍었네요.배터리하면 자동차 배터리만 생각이 났었는데, 여기 사장님하고 얘기 하다보니 별의 별 배터리가 다 있더군요.. 배 같은건 그냥 기름만 넣어 주면 가는 줄 알았는데..ㅋㅋㅋ 그게 아녔음;;아흐하하..배에도 배터리가 있고, 제트스키, 오토바이 등등..다양하게 많네요. 배터리..

김포공항 짐 보관 [내부링크]

19.07.18.목 김포 공항.. 김포공항역에서 표 찍고 나오면 이렇게 짐 보관하는 락카.. 사물함이..짐을 보관하고 잠시 어디론가 다녀 올 수 있는 구조가 마련되어 있음.. 김포공항역 사물함 근데.. 좀 비쌈;;;기본 넣으면 2천원이고..하루에 8,000원~16,000원... 락카 사이즈 별로 상이...대충.. 20인치 캐리어... 기내용 캐리어 보관하면 젤 큰 칸으로 해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