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ttonyreview의 등록된 링크

 cottonyrevi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손예진 출산 예정 2세 성별은 아들! [내부링크]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에서 부부 사이가 된 현빈, 손예진 커플은 12월 출산 예정을 앞두고 2세의 성별을 밝혔습니다. 3월에 결혼을 하여 부부가 된 후 손예진 SNS를 통하여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라고 새 생명이 찾아왔음을 알린 바가 있습니다. 2세의 성별은 아들이며 두 사람을 닮은 멋진 왕자님이 태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세에 대한 현빈의 입장 현빈은 '공조 2' 홍보 인터뷰 때 소감을 물어보니 "열심히 살아야죠", "아직은 실감이 나지 않는다. 주변에 여쭤보면 눈앞에 보여야 실감이 난다고 말씀하시더라."라며 아버지가 된 것을 아직은 실감을 하지 못한다고 전했습니다. 덧붙여 "너무 큰 축복이라 좋은 마음..

이영애 이태원 참사 고인 운구비 지원 [내부링크]

이영애는 이태원 참사로 숨진 25세의 러시아인 박율리아나양의 운구비를 지원하겠다고 나섰다. 그녀 아버지는 "운구비가 없어 딸의 시신을 러시아로 옮기지 못한다" 라며 호소했고 이영애는 장애인 재단 쪽으로 운구 비용을 전액 지원하였다. 이영애 러시아인 운구비 전액 지원 박율리아나의 시신을 러시아로 운구하는 데에 5,000달러가 필요했다. 시신방부처리 비용, 뱃삯, 구급차 비용을 모두 합하면 약 1,000여 만원이 되는데 그녀의 아버지는 고려인으로 현재 1,000만원이 없어 딸의 시신을 운구하지 못하는 상황이었다. 한국장애인재단 문화예술분야 자문위원장으로 있는 이영애는 이 사실을 알고 대사관을 통해 운구비 지원금을 전달하였다. 덕분에 박율리아나의 어머니가 있는 러시아로 시신을 운구할 수 있게 되었고 오는 4일..

최성국 24살 연하와 11월5일 결혼식 [내부링크]

최성국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여 24살 연하의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를 공개하였다. 365일 중 360일을 만났다고 말하며 부산에 사는 여자친구를 위해 직접 운전을 하여 1년이 안되었지만 1만 km를 주행했다고 하였다. 최성국의 여자친구 예비신부 최성국은 1970년생으로 올해 53세이며 예비신부는 1994년생으로 29세이다. 둘은 두 바퀴를 돈 띠동갑으로 같은 개띠이며 24살의 나이 차이를 가지고 있다.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여 여자친구의 모습을 공개하였고 최성국과의 케미를 보여주었다. 여자친구의 가족들은 최성국의 첫인상으로 "생각보다 동안이다"라는 말을 했으며 어머가 많은 걱정을 하셨지만 가족들 모두 최성국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하였다. 최성국 결혼 결심 그는 '조..

르세라핌 'ANTIFRAGLE' MV 5천만뷰 돌파 [내부링크]

르세라핌의 'ANTIFRAGLE' 뮤직비디오가 1일 오후 2시 40분경 조회 수 5,000만을 돌파했다. 어떤 시련도 당당하게 맞서겠다는 뜻의 노래이며 파워풀한 군무와 음색이 돋보인다. 'ANTIFRAGLE'은 지난 31일 '빌보드 200' 에 14위로 집입하기도 하였다. 르세라핌 'ANTIFRAGLE' 뮤직비디오 르세라핌의 신곡 '안티프레자일'은 뮤직비디오 공개 55분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 15개 국가 (한국, 일본, 캐나다, 칠레, 아르헨티나 등) 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를 기록했다. 르세라핌은 '안티프래자일' 노래를 통해 어떤 시련과 역경도 당당히 맛서겠다는 불굴의 의지를 보여주었으며 파워풀한 보컬과 안무로 글로벌하게 자리를 잡았다. 르세라핌 멤버 르세라핌은 다국적 걸그룹이며 멤버..

스위스 세계 최장 열차 운행 성공 [내부링크]

지난 29일 스위스는 첫 열차 개통 175주년을 기념하기 위하여 세계에서 가장 긴 2km 열차를 운행하였다. 객실 100개, 길이 1906m, 무게 2990t에 달하는 열차는 프레다에서 알바뉴간까지 25km 거리를 시속 35km로 한 시간에 걸려 운행하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긴 여객 열차 스위스에서 세계 최장 열차의 운행을 시작하였다. 시험 운행에서는 비상 제동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고 기관사 7명의 무전기나 휴대전화가 끊어지는 문제로 실패를 하였다. 그러나 스위스시빌프로텍션은 7명의 기관사와 12명의 기술자들의 소통이 끊기지 않도록 야전전화시스템을 구축하여 성공하였다. 2km에 달하는 여객 열차에 과부하가 걸릴 수 있어 시속은 최대 35km로 제한을 하였다.

봉화 광산 붕괴 매몰사고 6일째 [내부링크]

지난 26일 봉화 광산이 붕괴되었다. 갱도의 펄(토사) 900t 이상이 무너지며 7명 중 2명은 자진 탈출, 3명은 구조를 했으며 2명의 광부가 고립이 되었다. 작업자들을 구조하기 위해 1차 시추작업을 시도했지만 실패로 돌아갔으며 구조 당국은 2차 시추작업을 돌입하는 중이다. 경북 봉화군 아연 광산 붕괴 10월 26일 봉화군 재산면 갈산리의 아연 광산이 붕괴되는 사고가 있었다. 업체 측은 사고가 난지 14시간 만에 119신고와 작업자 가족들에게 사고 소식을 알렸으며 비난을 받았다. 경북 봉화군 광산 매몰 사고로 고립된 생존자를 구하기 위해 시추작업이 실시되었다. 그러나 사고가 난 갱도를 찾지 못하여 1차 시추작업은 실패로 돌아갔다. 애타는 가족들은 지하 190m까지 내려가 진입로를 바라만 볼 수밖에 없었..

이찬원 국가애도기간에 관객에게 봉변 [내부링크]

이찬원은 전라남도 화순군에서 열리는 축제에 참여를 하여 :"국가애도기간으로 노래를 할 수 없으며 죄송하다"라는 양해를 구하자 무대에 난입한 관객에게 봉변을 당했다. 무대에 내려온 이찬원에게 폭언을 했으며 매니저와 몸싸움을 벌이기도 했다. 이찬원 관객에게 봉변 가수 이찬원은 30일 전남 화순군에서 열린 제1회 테마파크 소풍 가을 대축제에 참석을 했다. 전날 발생한 이태원 참사로 인하여 이찬원은 관객들에게 국가 애도 기간으로 노래를 할 수 없음을 양해를 구했고 팬카페를 통하여 노래는 진행되지 않고 행사장에서 함성과 박수는 자제해 달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그럼에도 이찬원에게 폭언과 욕설을 하는 관객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일부 관객과 매니저는 몸싸움을 했다. 국가애도기간이란? 국가애도기간이란 이태원 참사로 ..

'바퀴달린집4' 김하늘, 리액션의 여왕등극 센스 있는 선물까지? [내부링크]

27일 방송된 '바퀴달린집4'에 성동일, 김희원, 로운과 일면식이 없는 김하늘이 출연을 했다. 그저 제주도에 간다고 하여 출연을 했다는 순수한 답변을 듣고 모두가 빵 터졌다. 김하늘은 연날리기를 통해 이전 예능에선 본 적 없던 하이텐션과 해사한 웃음을 마음껏 보여주었으며 '바달집' 식구들을 위하여 자신이 좋아하는 티 세트와 쑥빵 보리빵과 바쿠백(장바구니)를 선물로 주어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바퀴달린집4 김하늘 출연 성동일, 김희원, 로운의 이번 여행지는 제주도였다. 드넓은 들판과 맑은 하늘이 있는 곳에 캠핑카를 정박하였으며 게스트인 김하늘을 맞이하기 위해 김하늘이 꼭 먹어보고 싶다던 제주 김밥과 뿔소라 비빔국수를 점심으로 준비하였다. 처음엔 어색함이 맴돌았지만 김희원과 대학교 동문이라는 사실을 ..

노브랜드 버거 메뉴 추천 BEST4 [내부링크]

1,900원짜리 버거로 유명해진 '노브랜드 버거'는 신세계 계열사의 푸드 브랜드로 NBB라는 약자를 쓰고 있습니다. 특이사항은 이마트나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되지 않았으며 스타필드와 휴게소에서는 노브랜드 버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품질이 뛰어난 '노브랜드'가 버거를 출시한 지 3년째인데 아직 메뉴의 인지도는 높지 않아 오늘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1. 노브랜드 버거 추천 NBB 시그니처 버거 : 양상추, 토마토, 치즈, 미트패티, 치즈소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름 그대로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버거킹의 와퍼, 맥도날드의 빅맥, 그리고 노브랜드 버거의 NBB 시그니처 버거라고 생각하면 쉽습니다. 개인적으로 와퍼와 빅맥 중간 맛이라고 느꼈고 느끼한 걸 좋아하는 분들이 더욱 선호할 맛입니다. 페퍼로..

숙희해수 편의점 파는 곳 [내부링크]

MZ 세대들에게 핫한 '숙희해수'는 숙취해소 음료입니다. 와디즈를 통하여 2400% 이상의 참여율과 목표 펀딩 금액을 초과하였습니다. 숙희해수는 일반 숙취해소 음료와는 다르게 소주 병에 결합하여 마시는 형태로 독특함을 중요시하는 MZ 세대들의 입맛에 맛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 숙희해수 효능 숙희해수는 알콜 분해력에 좋은 벌나무 진액과 새싹보리를 바이오 컨버전 특허기술을 사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여주는 숙취해소제 입니다. 또한 비타민ABC(사과,비트,당근)을 첨가하여 새콤달콤한 맛을 내면서도 소주의 목 넘김이 보다 부드러워 간에 무리가 덜 가도록 마실 수 있습니다. 2. 숙희해수 판매처와 가격 숙희해수의 가격은 60ml 1개당 5,000원으로 현재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를 통하여 판매..

임실 붕어섬 출렁다리 개통 [내부링크]

임실군 옥정호 붕어섬 출렁다리는 2022년 10월 22일 (토) 오후 2시에 개통이 되었습니다. 110억원을 들인 대규모 관광 명소로 길이 420m, 폭 1.5m의 크기이며 옥정호에서 비상하는 붕어를 형상화하여 만들어졌습니다. '임실'하면 '치즈'가 먼저 떠오르지만 이젠 '붕어섬 출렁다리'가 또 하나의 자랑거리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붕어섬 출렁다리 개막식 전라북도 임실군 운암면에 있는 옥정호 붕어섬 출렁다리가 10월 22일에 개통되었습니다. 개막식 축하 콘서트에는 이영현, 나비, 나태주 등 유명 가수들이 퍼포먼스를 보여주었고 2000여명의 인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습니다. 10월부터 내년 4월까지 시범 운영 기간으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이후로는 유료화가 됩니다. 붕어섬 출렁다리 정보 붕어섬 출..

강아지 대추 먹어도 되나요? 급여 시 주의점! [내부링크]

가을의 제철 음식으로 유명한 대추는 비타민D가 많아 면역력을 높게 해주며 몸을 따뜻하게 하는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람 몸에 좋은 만큼 강아지에게도 좋은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강아지 또한 대추를 먹어도 되지만 급여 시 주의사항이 있기에 꼭 참고하시어 안전하고 건강하며 맛도 있는 대추 간식을 급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강아지 대추 효능? 가장 궁금하셨을 대답은 강아지에게 대추를 주셔도 됩니다!! 사람에게도 좋은 음식이지만 강아지에게도 좋은 음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대추가 강아지에겐 어떤 효능을 주는지 알아볼게요. 1. 면역력과 감기 예방에 뛰어납니다. 비타민C 함량이 높기 때문에 면역력을 높여주며 혈관질환 예방을 도와줍니다. 2.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과 신장 기능 향상에 도움..

허니제이 예비 신랑 직업 정담 러브 아버지 [내부링크]

걸스힙합의 어머니이자 홀리뱅의 수장인 댄서 허니제이 (본명 정하늬)는 22년 10월 2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예능에서 예비남편을 최초 공개 하였습니다. 훤칠한 외모와 센스있는 태도로 박나래와 패널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모녀의 셀프 웨딩에 서프라이즈로 등장하여 꽃다발 두 개와 예비 장모님께 주얼리를 선물로 주어 사위의 정석을 보여주었습니다, 허니제이 정보 허니제이는 1987년 8월 26일 생으로 걸스힙합의 창시자입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트에서 우승을 한 홀리뱅의 수장이며 따뜻한 카리스마를 가진 리더로 많은 사람들의 최고의 리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mbti는 entp-t로 뜨거운 논쟁의 전문가 혹은 발명가로도 불리우고 있습니다. 또한 코카앤버터 수장 리헤이와 한 팀에서 스승과 제자 사이로..

코트니의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코트니입니다:) 오늘 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고 꾸준히 포스팅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