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ariya의 등록된 링크

 ecariy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8건입니다.

[수원맛집] 도이라멘, 역대급 토리파이탄 라멘 [내부링크]

라멘을 좋아해서 평소에 근처 라멘집은 다 가보려고 노력합니다. 특히 체인이 아닌 개인 업장 위주로 방문해보려고 노력하는데 오픈한지는 1~2년 된거같은데 아주대 근처는 갈일이 없어서 찾지 못하던 곳입니다. 우연치않게 갈일이 생겨 가게되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워 리뷰 씁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월드컵로150번길 26 영업시간 :: 월~토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4:30 - 17:0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여부 :: 주변 공영주차장 주차 가능 (주말 무료) 대학가 빌라촌에 있는 가게입니다. 가게 자체 주차는 힘들어 보이고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 주차를 될것 같습니다. 내부에는 손님이 있어 촬영하지 못했지만 테이블 4인좌석하고 2인좌석 5~6개 그리고 바 좌석 5~6..

[용인맛집] 긴자료코 광교점, 돈까스와 우동이 맛있었던 곳 [내부링크]

이번 주말에 근처에서 볼일이 있어서 점심식사를 밖에서 하게되었습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와이프가 우동을 먹고싶다고 하여서 전부터 눈독들이던 식당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16 1층 103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매월 첫번째 세번째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여부 :: 건물 주차장에 주차 가능 신분당선 상현역 1번출구에서 멀지않은 곳에 있으며 대료변에 위치해서 찾기 쉽습니다. 이날 저희는 다른곳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서 방문했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이 있어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긴자료코는 홍대에서 시작된 프렌차이즈 식당이라는데 사실 처음 들어봤습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가게규모는 크지않습니다. 내부는 손님이 많아 찍지못했지만. ㄱ자 구..

[용인맛집] 기성면옥, 처음으로 맛보는 평양냉면 과연!!! [내부링크]

용인 수지로 이사온지 1년 3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집앞에 평양냉면집이 있어서 간다 간다 했는데 1년 3개월만에 가보네요. 평소에 자극적인 냉면을 좋아했던지라 평양냉면은 어떨까 궁금했는데 집앞에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심곡로 87 영업시간 :: 11:00 - 21:00 준비시간 : 오후 3:30~5:00 월요일 휴무 주차가능 여부 :: 건물 주차장에 주차 가능 몰랐는데 알고보니 생활의달인에 두번이나 소개됬더군요. 생활의달인이 믿을만한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을지 기대됩니다. 메뉴입니다. 저는 배가 많이 고프지않아서 피양랭면(물냉면) 하나만 시켰습니다. 사이드로 수육이나 만두정도 시켜도 좋을듯 합니다. 가격은 11,000원으로 일반냉면보다 비싼가격이나 평양냉면이 워..

[부산맛집] 해운대 나가하마 만게츠, 만족스러운 돈코츠라멘 맛집 [내부링크]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부산여행을 갔다온지 오래되긴했는데 전에 포스팅했던 류센소 말고 라멘집을 한군데 또 갔습니다. 최근 부산에서 꽤나 핫하다는 해운대에 있는 나가하마 만게츠라는 곳입니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57 영업시간 :: 11:30 - 21:00(휴식시간3:30~4:30. 라스트오더 20:30분 재료소진시마감) 월요일 휴무 여행 마지막날이라 체크아웃을 한후 왔습니다. 11시30분 오픈이고 저희는 11시20분쯤 방문하였는데.. 오픈전부터 줄이......ㅠㅠ 한 50분정도 웨이팅한것 같습니다. 화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이정도인데 주말이면.....ㅠㅠ 매장 외관은 매우 깔끔하고 일본풍으로 잘 꾸며져 있습니다. 가게 내부에도 웨이팅을 할수있는 좌석이 마련되있는것 좋습니다. 내부는 20좌석 안..

[부산맛집] 류센소 광안점, 돈코츠라멘이 맛난곳 [내부링크]

부산을 다녀올일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부산 음식도 많이먹었지만 부산에 올일이 자주없기에 부산에 있는 라멘집을 몇군데 다녀왔습니다. 아무래도 일본과 가까운곳이라 일본음식점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류센소를 다녀왔습니다. 주소 :: 산 수영구 남천바다로33번길 27 1층 류센소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매장 입구부터 일본풍으로 잘 해놨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됬다고 하던데 깔끔해 보입니다. 매장 내부도 일본풍으로 잘꾸며놨습니다. 좌석은 십여개정도 바 형태 좌석만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이 많이계셔서 사진은 못찍었습니다. 기본 돈코츠라멘인 류센소는 8,000원입니다. 가격은 적당해보입니다. 차슈추가 달걀추가 면추가 등이있고 사이드론 가라아게와 우유튀김이 있습니다. ..

[수원맛집] 수타원, 깔끔한 국물의 소갈비짬뽕 맛보고 오다. [내부링크]

뜨끈한 국물이 당겨서 검색을 하던 중 소갈비 짬뽕이라는 신박한 메뉴를 보고 안 가볼 수가 없어서 출발해봅니다. 집에서 30분가량 이동하여야 하는곳이었지만 결혼 전 살던 동네와 10분 거리였기에 친숙한 동네였고 차로 이동 중에 많이 봤던 곳이라 아... 내가 왜 진작에 와보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집이었습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봉영로 1482번 길 6 영업시간 :: 평일 00:00 - 24:00 월요일 야간 휴무(21:00~익일 10:00), 주말 08:00 - 22:00 주차 가능 여부 :: 주차 가능 영통구에 위치한 수타원에 방문했습니다. 넓은 매장이었습니다. 웨이팅 같은 건 없을듯한데... 저희가 갔을 때도 3~4 테이블의 여유는 있었습니다. 테이블도 많고 안쪽에는 좌식으로 된 테..

[용인맛집] 홍익돈까스 수지점, 가성비 좋은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집근처에 홍익돈까스가 있다는게 생각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도마치로 91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30 (14:30 - 17:00 브레이크 타임) 주차 여부 :: 건물뒷편에 여유로움 홍익돈까스를 방문하면 저는 세트A를 자주 시킵니다. 옛날돈까스와 야채볶음우동이 같이 나와서 아주 푸짐하게 먹을수 있죠. 거기다가 9,900원이라는 가격까지 완벽합니다. 와이프는 로스까스를 시켰습니다. 세트A입니다. 옛날돈가쓰와 볶음우동이 같이나오고, 양배추 샐러드, 단무지, 밥이 같이나옵니다. 장국과 깍두기도 나오는군요. 로스까스입니다. 기본구성은 같은데 깨와 소스가 다릅니다. 일식돈까스입니다. 돈까스는 아주 두껍지는 않지만 나름 고기 두깨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

[평택맛집] 나완석 옛날손만두, 야채빵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 [내부링크]

풍성원에서 점심식사를 하고 통복시장으로 가서 구경을 했습니다. 이날 시장에서 뭔가 많이 먹으려고 계획했었는데 볶음밥만 먹었는데도 배가 불러서 그냥 구경만 하고 포장만 해서 왔다는 게 슬픔 ㅠㅠ 어쨌든 시장에 갔는데 만두집에서 야채빵을 팔길래 포장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주소 :: 경기 평택시 통복로 52 만두집이지만 만두가 목적이 아니라 야채빵을 사러 왔습니다. 가격은 야채빵 1,500원입니다. 저는 생도너츠와 크로켓 그리고 야채빵을 샀습니다. 가격이 참 착합니다. 야채빵은 저렇게 만들어놓고 주문을 받으면 캐챱을 뿌려서 주더군요. 왜 그런진 모르겠지만 다른분들 주문을 받으면 그때마다 캐챱을 뿌려서 주시더군요. 다른 것들도 미리 튀겨놓은 것을 포장해왔습니다. 그런데 장사가 잘돼서 오래된 건 아닌 것 같습니다...

[평택맛집] 라멘광훈, 진하면서 깔끔(?)한 일본 라멘을 맛보다 [내부링크]

와이프와 데이트 겸 송탄 미군부대 앞에 있는 국제 중앙시장에 갔습니다. 주차를 하고 점심으로 뭘 먹을까 돌아다니던중 이날 좀 쌀쌀해서 그런지 뜨끈한 국물이 좀 먹고 싶어 라멘집을 가게 되었습니다. 일본 라멘을 매우 좋아하는 저로서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주소 :: 경기 평택시 중앙시장로 25번 길 2-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3~5시. 점심 마지막 주문 2시 30분 저녁 마지막 주문 19시 45분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인스타에 공지합니다! http://www.instagram.com/ramenboy84 늦게 방문하실 분은 인스타 확인해보시고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좋았던 날이었는데 바람이 넘나 불어서 추웠습니다. 바람만 안 불면 따뜻했는..

[평택맛집] 풍성원, 평택에서 유명한 볶음밥 맛집 [내부링크]

평택에 볼일이 있어 평택역부근을 방문했다가 근처에 볶음밥이 맛있다기에 방문 하였습니다. 주소 :: 경기 평택시 통복시장로22번길 3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주차 :: 통복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 가능(1시간30분 무료) 통복시장이라는 평택역 근처의 시장에 있는 풍성원이란 중화식당입니다. 평택에 유명한 볶음밥 맛집중 유명한 곳이라 들어서 겸사겸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게가 참 오래되 보입니다. 내부는 4인 4개테이블밖에 없고 손님분들이 많아서 찍질 못하였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시장옆이라 그런가 봅니다. 메뉴에 적힌 가격은 현금가이고, 만원이하 카드결제는 천원을 더 받는다는군요. 저는 혼자가서 볶음밥 하나를 먹었기때문에 6,000원을 계좌이체로 해결했습니다. 식초,간장,고추가..

버거킹 아빠상어새우버거,스태커3와퍼 솔직후기! [내부링크]

버거킹을 오랜만에 시켜먹었습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아빠상어버거와 나온지 조금 됬지만 화제였던 스태커3와퍼입니다. 제품리뷰 시작합니다. 딜리버리로 시켰습니다. 쿠팡이츠로 배달을 시키는 편인데 저희동네 쿠팡이츠엔 버거킹이 없어서 그냥 버거킹 공식 딜리버리를 사용했습니다. 약 1시간만에 배달이왔군요 ㅠㅠ. 아빠상어새우버거와 스태커3 와퍼를 시켰습니다. 아빠상어새우버거는 소고기패티+새우패티+야채가 같이든 버거입니다. 스태커3버거는 일반 치즈와퍼에 패티를 2장 추가한 버전입니다. 크기는 조금 작은편입니다. 아기상어 엄마상어 버거가 있습니다. 저희는 아빠상어새우버거를 시켰습니다. 새우패티가 잘보이는군요. 두툼한게 괜찮아보입니다. 양상추도 보이고 소고기패티도 보입니다. 단면입니다. 새우패티안에 통새우가 보이고, 보..

오뚜기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과연 매장 퀄리티를 쫒아갈수 있을까? [내부링크]

고기리에 있는 고기리 막국수의 들기름 막국수를 감히 최고의 면요리라고 칭하는데요. 제 취향에 너무 맞아서 웨이팅만 없다면 자주 가고 싶은데 웨이팅이 1~2시간에 달하는지라 큰 각오를 하지 않으면 먹으러 가기가 쉽지 않아요. 저는 집이 그나마 가까운 편이라 그래도 덜 부담스러운데 집이 머신분은 도전하기가 쉽지만은 않죠. 그런데 몇 달 전에 오뚜기에서 고기리 막국수와 콜라보하여 제품을 낸다니 너무 기대가 됐고 3월 30일 출시가 되었습니다. 현재 마트 같은데서는 아직 판매하지 않아 보이고 배민 쇼핑 라이브로 3월 30일 최초 판매되었는데요. 1봉 지당 4개씩 들어있습니다. 저는 2 봉지를 샀고 총 8봉 지네요. 한 봉 지당 가격은 3,000원입니다. 저는 배민 쇼핑 라이브의 이벤트 할인 2,500원을 받아서..

[용인맛집] 힘난다 버거 성복점, 수제버거를 배달로 시켜보다. [내부링크]

와이프가 이 시국에 감기에 걸려버렸습니다. 조퇴를 하고 집에 돌아왔는데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하여서, 며칠 전 집 앞 상점가에 수제버거집이 새로 생긴 게 생각나서 시켜먹게 되었습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17 바 209호(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33-1 바209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집 앞에 있지만 저도 나가기가 매우 귀찮았기에 배달료를 지불하고 시키게 되었습니다. 사실 5분 거리 정도밖에 안돼서 다음에 또 먹게 된다면 그냥 포장을 할 듯합니다. 힘난다버거는 코엑스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지금은 서울과 경기권에만 체인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도전 겸 시켜보았습니다. 저희는 더블힘난다치즈버거와 더블 머시룸 치즈버거 세트를 두 개..

던킨도너츠, 4월 이달의 도넛! 다이제도넛 2종 솔직 리뷰!! [내부링크]

이번달도 던킨도너츠 이달의 도넛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달은 오리온의 간판 과자인 다이제와 콜라보를 하였습니다. 달다구리에 달다구리를 합쳤으니 어떤맛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우선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입니다. 일반적인 링타입의 도넛에 초코가 발라진 도넛입니다. 특이점은 다이제 크럼블로 토핑이 돼있고, 그나마 몸에좋은 통밀로 도넛이 되있단 점 입니다. 두번째는 다이제 밀크 크림 타르트입니다. 타르트형 도넛에 우유크림이 발라져있고, 중앙에는 밀크 크림이 올려져 있습니다. 전에것과 같게 다이제 크럼블이 올라가있군요. 매장에서 찍어보았습니다. 한개씩 사서 왔습니다. 다이제 크럼블 초코링입니다. 먹음직스럽네요! 단면으로 잘라봤습니다. 통밀케익이라 갈색빛이 납니다. 왠지 건강에 좋을듯한...? 한입 먹어보니 일반적인 초..

[용인맛집] 일비앙코,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분위기 맛집 [내부링크]

며칠전 저의 생일이라 와이프가 밥을 사준다고 했고 메뉴는 와이프가 골라버리는 일이 발생하고야 말았습니다. 가정의 평화를 위해 순순히 따라갑니다.ㅋㅋㅋ 사실 저도 가보고 싶던 레스토랑이긴 했습니다. 집근처였기도 했고 지인분들이 맛있다고도 해서 가볼려고 했습니다. 사실입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1로 189(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424-17)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30 런치 L.O 14:00,디너 L.O 20:30 주말 11:30 - 21:30 런치 L.O 14:30, 디너 L.O 20:30 15:00~17:30 Break Time 주차 :: 지하주차장은 있으나, 공간이 협소합니다. 외부 주차장도 있다고 합니다. 지하에 주차를 하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에 왔더니 ..

맥도날드 신메뉴, 13년만에 재출시 필레 오 피쉬버거 솔직 리뷰!!! [내부링크]

맥도날드에서 오늘 (4월 1일) 신메뉴가 나왔단 소식을 듣고 집 근처 맥도날드를 갔습니다. 저희 집은 맥세권이 아니라 배달이 안돼서 버스를 타고 포장을 해와야 합니다ㅠㅠ 13년 만에 재출시라곤 하지만 13년 전엔 먹어본 적이 없어서 저는 처음 먹어봅니다. 사각형 패티가 특이합니다. 기대를 가지고 한번 먹으러 가봅니다. 한산한 맥도날드입니다. 오늘 출시를 한지라 역시 전면에 광고가 들어가는군요. 필레 오 피쉬,더블 필레 오 피쉬 두 가지가 있습니다. 뭐 패티 두장인 거 말고는 다른 점은 없어 보입니다. 가격은 더블 필레 오 피쉬 세트 기준 6,000원입니다. 저렴한 편이군요. 포장을 하고! 집에 도착해서 먹을 준비를 합니다. 버스를 타고 오는데 뜨끈한 기운과 튀김 향이 나서 배가 고팠습니다. 아침밥도 거르..

[하루한곡] Sissel - Summer Snow [내부링크]

Sissel - Summer Snow 일본 드라마 'Summer Snow' OST로 삽입되었던 Sissel의 Summer Snow입니다. 동명의 노래제목인데요. 제가 중~고등학교 시절 일본문화에 심취하게 된 계기가 되었던 드라마입니다. 처음으로 보게된 일드였고 아직까지 제일 재밌게 보았던 일드 이기도 합니다. Kinki kids의 멤버인 도모토 츠요시, 국내에서도 인기가 많았던 히로스에 료코 주연에 지금은 탑스타이지만 당시엔 신인이었던 오고리 슌까지 나왔던 작품입니다. 드라마 제목이기도 한 섬머 스노우는 깊은 바다속에서 플랑크톤이 죽으면서 서로 달라붙어 눈처럼 쏟아지는 현상을 말한다. 하지만 이 제목은 여기에 그치지 않고, 남,녀 주인공의 이름인 나츠오(夏生)[여름]와 유키(ゆき)[눈]의 합성어로 상반된..

[용산맛집] 구복만두, 인생 만두를 만난 날 [내부링크]

이것도 과거에 다녀온 맛집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주소 ::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10 (지번 서울 용산구 남영동 3-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연중무휴 주말 및 공휴일 브레이크타임:15:00-16:00 숙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조금만 걸으시면 있는 곳입니다. 3번 출구에서 내리면 위치를 저절로 알수 있을 겁니다. 왜냐하면 웨이팅이 엄청 나거든요. 저는 다른곳에서 걸어왔었는데 딱 보자마자 저집이구나 싶을 정도로 줄이 길었습니다. 구복만두라고 심플한 간판이 있군요. 중국식 만두집입니다. 식사하는 공간 옆에는 오픈형으로 만두를 열심히 빚고 있는 공간이 보입니다. 웨이팅하면서도 안쪽을 볼수있게 되있습니다. 한 30~40분 웨이팅을 했나? 자리가 났습니다. 내부는 좁은편입니다. 그래서 ..

[종로맛집] 깡통만두, 육전이 올라간 비빔국수 존맛탱 후기!! [내부링크]

며칠 일이 있어 포스팅을 못하였네요. 최근에 다녀온 집은 아니지만, 너무 맛있었던 곳이라 리뷰를 하려 합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북촌로2길 5-6(지번 서울 종로구 재동 84-22 1층)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00 BREAK TIME 15:30~17:00 LUNCH LAST ORDER 14:40DINNER LAST ORDER 20:20 토요일 11:30 - 20:00 DINNER LAST ORDER 19:20 (일요일 휴무) 안국역 헌법제판소 건너편 골목 안쪽에 자리잡은 집입니다. 안쪽에 있어서 골목을 찾아 들어갔더니 웨이팅이 길었습니다. 한 30분가량 기다렸고 자리가 나더군요. 1988년에 개업했나 보군요. 벌써 33년이나 된 노포 입니다. 가게 외관은 현대식 건물이지만 오래된 ..

[하루한곡] 넬(Nell) - 기억을 걷는 시간 [내부링크]

넬(Nell) - 기억을 걷는 시간 1999년 결성하여 22년째 멤버 교체없이 활동중인 락밴드입니다. 처음보게 된 계기는 2002년 서태지 ETPFEST에서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서태지가 키우는 밴드는 어떨까 기대되서 공연중계를 보았는데.. 정말 한대맞은듯한 느낌....보컬 김종완의 목소리가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그후 정규 1집 타이틀곡 Stay를 정말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기억을 걷는 시간은 2008년 정규 4집 타이틀곡으로 나온지 벌써 13년이나 됐지만 아직 전혀 촌스럽지 않은 곡으로, 넬이란 락그룹을 대중에게 가장 많이 알린 곡으로도 알려져있습니다. 유튜브 댓글들이 '언제쯤 이노래는 촌스러워질까...'일 정도로 언제 들어도 굉장한 노래임에 틀림없습니다.

[하루한곡] 노을 - 전부 너였다 [내부링크]

노을 - 전부 너였다 2002년 데뷔한 보컬그룹 노을의 2006년 3집 타이틀곡인 전부 너였다를 소개합니다. 2006년까지 그룹활동후 멤버들의 군입대 문제로 활동을 중단하였고 2011년 멤버들의 군문제가 다 해결된 후 다시 활동을 재게 하였습니다. 그후 2020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가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하여 데뷔 18년차에 음악방송 첫 1위를 하였다 이는 보이그룹중 최장기록입니다. 우여곡절끝에 다시 활동을 시작하였고, 그만큼 오래 걸렸지만 실력파 보컬그룹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하루한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한곡] 김광민 - 학교가는길 [내부링크]

김광민 - 학교가는길 피아니스트 김광민 님을 소개드립니다. 4살 때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해, 중학교 시절부터 밴드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음대 진학은 포기하고 명지대 무역학과를 진학하고 80년에 동서남북이란 밴드를 결성해 대학가요제 동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는데요. 86년도에 버클리음대에 진학하여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MBC 수요예술무대의 MC를 13년간 맡아서 대중적으로도 잘 알려진 피아니스트입니다. 이곡은 중학교시절에 작곡한 노래라고 하는데요. 천재는 천재였나 봅니다. 같이 연주하는 이루마도 뉴에이지 아티스트로 굉장히 유명한 피아니스트입니다. 하루한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루한곡] Daft Punk - Something About Us [내부링크]

Daft Punk - Something About Us 프랑스 출신의 2인조 일렉트로닉 뮤직 듀오. Daft Punk입니다. 전자음악의 전설과도 같은 존재입니다. 비주류였던 전자음악의 대중화를 이끌어낸 가장 영향력있는 전자음악의 대가입니다. Something About Us는 2집인 Discovery의 수록곡이며, 이앨범은 2020년 롤링 스톤 선정 500대 명반에서 236위를 기록할정도로 명반에 속합니다. 유튜브 영상이 공식 M/V인데 전체가 애니메이션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근데 애니메이션이 낯이 익군요. 은하철도 999등으로도 유명한 마츠모토 레이지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인터스텔라 5555 : 비밀의 항성계 이야기로 장편 애니메이션이지만 사실상 이 앨범의 뮤직비디오입니다. 앨범 전트랙의 뮤직비디오로 ..

[하루한곡] MIki Matsubara - 真夜中のドア / Stay with me [내부링크]

MIki Matsubara - 真夜中のドア / Stay with me 마츠바라 미키의 真夜中のドア(한밤중의 도어) / Stay with me 입니다. 오사카 태생으로 79년에 데뷔하였습니다. 소개드릴곡이 데뷔곡입니다. 중학교시절부터 밴드활동을 시작하였고, 77년엔 가수의 꿈을 안고 도쿄로 상경하여 연주활동을 이어나가다 79년에 데뷔하여 91년까지 활발히 활동, 이후론 작곡가로 활동을 이어 나갑니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출중한 외모로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활동을 보았을때 아이돌보단 아티스트적인 이미지가 컸다합니다. 2001년 암선고후, 투병생활을 하다 2004년 자궁경부암으로 사망하였습니다. 하루한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리뷰] 피코크 옥동식 돼지곰탕, 깔끔한 즉석탕 솔직 리뷰!!! [내부링크]

며칠 전 이마트를 들렀다가 괜찮아 보이는 제품이 있어 집어 왔습니다. 요새는 냉장 인스턴트 제품이 상당한 퀄리티로 나오는데 피코크는 퀄리티가 항상 괜찮은 편이라 믿고 한번 사 왔습니다. 가격은 4,980원입니다. 현재는 할인을 하여 3,984원이군요. 저는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옥동식이 뭔가 해서 한번 찾아봤는데요. 마포점과 역삼점 두 군데에서 영업 중인 옥동식이란 식당 이름이었습니다 2018~2021 미쉐린 가이드 서울 빕 그루 망에 선정된 맛집이라고 합니다. 피코크에서 콜라보를 하여서 만든 제품 같군요. 기대됩니다. 중량은 500g 돼지고기는 24%가 들었고, 제주산 돼지로 들어있군요. 즉석 탕치곤 가격이 나가지만, 재료를 좋은 걸 썼군요! 그 외 재료들도 국내산을 많이 써서 믿음이 갑니다..

안드로이드 주요어플 먹통 아주 간단 해결방법 [내부링크]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oogle.android.webview&hl=en_US&gl=KR Android System WebView - Apps on Google Play Android WebView is a system component powered by Chrome that allows Android apps to display web content. This component is pre-installed on your device and should be kept up to date to ensure you have the latest security updates and other bug fixes. play.google.com 상단 링크를 ..

[용인맛집] 명륜진사갈비 상현점, 깔끔한 맛의 무한리필 숯불갈비 [내부링크]

갑자기 양념갈비가 먹고 싶은 날이었습니다. 집 앞에도 양념 갈빗집이 있지만 푸짐하게 먹고 싶어서 가끔 방문하는 명륜 진사 갈비를 가게 되었습니다.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만현로 70(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63-7) 운영시간 :: 매일 11:30 - 22:30 주차장 유무 :: 유(여유 있음) 필로티 구조의 2층 건물을 독채로 쓰고 있는 매장입니다. 2층만 매장이고 1층은 전부 주차장으로 사용되고 있어 주차 공간은 여유롭습니다. 자리를 배정받고 메뉴를 봐줍니다. 주말에 방문했기에 14,900원이었습니다. 무한리필 고객에 한하여 1,000원만 내면 숯불닭갈비를 1인분 제공한다네요.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더군요. 콩나물, 콘샐러드, 양파절임, 파절이, 갈비가 세팅되고, 숯불도 나왔습니다. 양..

고기리농장, 희귀식물을 볼수있는 농장 방문기 [내부링크]

와이프의 취미생활이 베란다 정원 꾸미기입니다. 그래서 화원이나 화훼단지에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요. 올 겨울에 더이상 화분을 늘리면 안 되겠다고 했었는데 베란다 화분 선반을 사서 정리를 하더니 더 들여놓을 공간이 생겼는지 사고 싶은것이 있다고 하여 구매하러 가보았습니다.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호수로 11-4(지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132-1)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예약제 운영) 고기리에는 몇번 밥을 먹으러 가본 적이 있었는데 이곳은 외식타운이 있는 쪽이 아니라 반대쪽으로 한창 성남 대장지구 공사를 하고있는곳이라 길이 매우 안 좋았습니다. 자차 없이는 접근이 힘들어 보였습니다. 차량 네비로 이동하였는데 주소가 잘못되어서 인터넷으로 찾아 스마트폰 네비로 찍으니 정상..

[하루한곡] FreeTEMPO - Sky High [내부링크]

FreeTEMPO - Sky High 본명 한자와 다케시의 원맨밴드인 FreeTEMPO입니다. 2003년 1집 앨범으로 데뷔했습니다. 국내에선 드라마 커피프린스의 OST로도 삽입되어 유명한 곡입니다. 일반적으로 재즈와 보사노바 계열의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 입니다. 시부야계 음악의 대표 아티스트입니다. 처음으로 제가 이곡을 듣고 20대초반을 시부야계음악을 들으며 살게된 계기를 만든 곡이기도 합니다 하루한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성맛집] 홍화루, 인생 탕수육 맛집! [내부링크]

오랜만에 나가서 외식을 하였습니다. 화성쪽에 볼일이 있어서 외출한김에 결혼하기전 자주 갔던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원래 화성에 살다 결혼하면서 용인으로 이사를 가서, 정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위치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343(지번 경기 화성시 기산동 214-4)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가게 앞 모습입니다. 도로변에 있는 중국집입니다. 배달은 하지않으며, 주차 자리는 6~7대 가량 가능합니다. 저희는 주차를 하고 먹었지만, 조금 붐비는 시간대에는 못할수도 있을것 같군요. 주변에 따로 주차장도 있지않아 조금 불편합니다. 그래도 예전 기억을 더듬어보면 주차를 딱히 못했던 적은 없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꽤 넓습니다. 좌식도 있고 의자도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셔도 좋을듯합니다. 오..

[하루한곡] T-SQUARE - Sunnyside Cruise [내부링크]

T-SQUARE - Sunnyside Cruise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T-SQUARE의 Sunnyside Cruise입니다. T-SQUARE는 일본 퓨전재즈밴드로서, 1976년에 결성해 현재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장수 밴드입니다. 국내에는 광고의 CM송이나 TV와 라디오 프로그램 시그널 송으로 많이 사용되 익숙한 밴드입니다. 아마 안들어보신분은 없을 정도로 많은 곡이 있는데요. 정규앨범만 46번이나 낼 정도로 진짜 활발히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밴드입니다. 리더이자 밴드의 프론트맨인 안도 마사히로(기타)가 탈퇴를 발표하였습니다. 하지만 음악활동은 기회가 되면 한다고 하니 객원 멤버로서 가능성도 있겠군요. Sunnyside Cruise는 20집에 포함된 곡인데요. 중반 이후에 색소폰 솔로가 굉장히..

[하루한곡] 페퍼톤스 - Ready, get set, go! [내부링크]

페퍼톤즈 - Ready, get set, go! 오늘 소개 드릴곡은 페퍼톤스 1집 수록곡인 Ready, get set, go!입니다. 페퍼톤스의 맴버는 신재평과 이장원 둘로 구성되있고 그외 멤버는 객원멤버로 채워집니다. 특이점은 둘다 카이스트 출신이라는 점입니다. 유희열이 이끄는 안테나 뮤직 소속이며, 안테나 뮤직자체가 고학력자가 많은 편이죠. 육상 출발신호로 하는 구호를 제목으로 지었습니다. 가사자체도 인생을 달리기로 비유해, 도시에 여러사람이 바통을 넘겨받아 이어달리는 내용입니다. 굉장히 희망찬 곡입니다. 올려드린 영상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한 안테나 뮤직 워리어스의 라이브 공연입니다. 원래 보컬은 뎁이란 분인데 영상에선 박새별님이 하고 계십니다. 안테나 뮤직 소속 가수들의 라이브 공연 앨범명이 안..

[제품리뷰] 노브랜드 초코바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노브랜드 제품들을 좋아하는데, 또 괜찮은 제품이 있어서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집에서 매운음식을 먹으면, 입안과 속을 식혀줄 아이스크림이 땡기곤 하는데요. 세일할때 아니면 아이스크림 가격도 꽤 나가죠. 그래서 가성비 좋은 아이스크림을 가져왔습니다! 노브랜드 초코바 아이스크림입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3,480원이었습니다. 참 싸죠? 패키지는 종이박스에 간단합니다. 그런데 분명 여러개가 들어있을텐데, 어딜봐도 갯수는 적혀있지 않군요. 이런건 좀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국내생산은 아니고 이탈리아 OEM생산이군요. 총 내용량은 560ml고 100ml당 211kcal입니다. 패키지를 뜯어서 확인해보니 총 8개가 들었습니다. 그럼 개당 70ml정도 입니다. 개당 가격은 435원입니다. 매우 ..

[용인맛집] 치요남치킨 풍덕천점, 한마리반 세가지맛 순살 솔직 리뷰 [내부링크]

저녁에 와이프가 약속이 있다고 하여, 저녁밥을 혼자 먹어야 되므로 치킨을 시켰습니다. 외로움에 혼자 먹을 생각에 슬프더군요....... 제가 결혼 전부터 자주 시켜먹던 브랜드인 치요남 치킨이 집 근처에 오픈했습니다. 결혼하면서 이사온곳에도 원래 배달이 됐었는데 폐점하는 바람에 없었는데 집 근처에 새로 오픈을 하였습니다. http://naver.me/xKQW7qum 치요남치킨 풍덕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 · 3.5 m.place.naver.com 근데 분명 주소지는 수지구 성복동인데 성복점이 아니고, 옆동네인 풍덕천점으로 했다는게 좀 의아하긴 합니다. 후라이드, 허니소이, 청양 마요 치킨 순살 한 마리 반 세 가지 맛 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은 치킨은 25,400원이며, 배달비 2,000원까지 ..

[하루한곡] Michael Jackson - Love Never Felt So Good [내부링크]

Michael Jackson - Love Never Felt So Good (Official Video) 마이클 잭슨의 사후 두번째 앨범(Xscape,2014년)의 타이틀곡인 Love Never Felt So Good입니다. 1983년에 폴 앵카와 함께 공동으로 작사,작곡한 곡으로, 생전에 데모로만 녹음 되었고, Xscape앨범에서 리마스터링하여 새로 녹음하여 만들어진 곡이다. 발매후 빌보드 Hot 100 20위를 기록하며, 마이클잭슨이 빌보드 Hot 100에 진입한 49번째 싱글이기도 했습니다. 3주차에는 9위까지 올라가 역사상 최초로 50년 동안 탑10 수록곡을 배출해낸 유일한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역시 팝의 황제라 불리울만 합니다.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난게 아쉬울뿐입니다. 하루한곡 포스팅을 마치겠..

이틀연속 좋은소식!! 첫 다음 메인등록 & 애드센스 승인!! [내부링크]

어제 4시 반쯤이었습니다. 오전에 초콜릿 케이크 리뷰를 쓰고 난 후 그냥저냥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블로그 방문자수가 막 늘어나는 겁니다. 그래서 조회수를 보니 초콜릿 케이크 리뷰 조회수가 폭발... 이게 머선129...... 그래서 부랴부랴 다음을 찾아갔는데 처음 메인에 게시된지라 어디에 있는지도 몰라서 한참 찾았습니다. 처음엔 안 나오더니 몇 번 새로고침을 하니... 초콜릿 케이크 리뷰가 딱!!!!!!!!!!!!!! 진짜 기분이 엄청 좋더군요. 그래서 조회수가 폭발했구나.... 어제 4시 정도에 등록됐고, 어제 하루 2,500회 정도 조회수를 기록했더군요. 오늘은 현재까지 1,122회네요. 지금은 메인 게시가 끝났는지 더 이상 유입이 없네요. 사실 요새 포스팅할게 많이 없어서 고민도 되고 조금 무기력..

[제품리뷰] [내부링크]

집에서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베이킹은 너무 어려워서 손도 안 댔는데 몇 번 사서 해봤더니, 제품이 너무 좋아서 리뷰해드립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스콘믹스 라는 제품인데요. 간단하게 스콘을 만들수 있는 제품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아메리칸스타일 스콘 믹스입니다. 아메리칸 스타일 스콘이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가격은 4,000~5,000원가량입니다. 용량은 1kg으로 넉넉합니다. 3~4번 정도는 해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원재료와 만드는 법입니다. 원재료는 제가 잘 모르는 내용이라 패스하고 만드는 법부터 봅니다. 레시피가 좀 불친절합니다. 1kg을 다 넣었을 때 레시피군요. 이렇게까지 많이 만들 필요는 없는데 말이죠. 그럼 제방 식대로 그냥 만들어보겠습니다. 저울에 영점을 잡고 가루를 200g 정도 넣..

[하루한곡] 에릭 - 세월의 흔적 다 버리고 (With Lyn) [내부링크]

에릭 - 세월의 흔적 다 버리고 (With Lyn) 신화가 2004년에 발매한 리메이크 앨범에 수록된 노래이다. 원곡의 가수는 015B이며, 1993년도에 발매한 4집 앨범의 수록곡이다. 원곡도 좋지만, 먼저 접하게 된게 리메이크곡이라 리메이크 버전이 더 익숙하네요. 뮤직비디오가 하울의 움직이는 성으로 만들어져서 음악케이블 방송에서 많이 봤던 곡입니다. 에릭의 보컬로만 이루어져 있고 린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같이 어루어진 곡입니다. 하루한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리뷰] '스윗허그 초코케익' 내돈 내산 리뷰!! [내부링크]

집 바로앞에 롯데마트가 있어서 다른마트보다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몇일전부터 초코케익이 먹고싶었는데 롯데마트 PB제품중 냉동 초코케익이 있어서 사보았습니다. 스윗허그 초코케익이란 제품입니다. 가격은 홈페이지 가격으로 9,980원입니다. 롯데마트 PB브랜드라 롯데마트에서만 판매하기때문에 가격은 동일합니다. 저는 배달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직접 구매하였습니다. '초코가니쉬가 진하게 샌드되어 있는 진한 초코케익'이라고 하는데 진짜 그런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총 내용량은 600g이며, 100g당 356kcal입니다. 역시 설탕 덩어리 인지라 칼로리는 높습니다. 카카오 파우더가 진짜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박스겉면에 비닐포장이되어있는데, 카카오 파우더가 엄청 나와있어서 뜯기가 조금 힘들었습니다. 열어 꺼내보니 진..

[하루한곡] 산울림 -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 [내부링크]

산울림 -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 산울림은 1977년에 결성된, 록밴드입니다. 연기자로도 유명한 김창완과 김창훈 김창익 삼형제가 결성한 가족밴드입니다. 김창완과 김창훈은 서울대, 김창익은 고려대 출신으로 학력도 굉장한데요. 1,2집은 모두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의 상위권에 랭크될 정도로 데뷔가 파격적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 거야'는 11집 수록곡 86년 발매되었고, 김창완 1인 밴드로 활동 중 나온 앨범입니다. 80년도 음악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사이키델릭함이 느껴지는 곡입니다. 댓글 중에는 2030년에 나와야 할 음악이 86년에 나왔다고 하는 말이 있을 정도죠. 평소 산울림 노래는 포크송 같은 느낌이 많은데 이곡은 좀 독특합니다. 하루한곡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과거 랜선여행] 상해 와이탄 여행 [내부링크]

주재원으로 3년가량 중국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데 그때 취업비자 발급을 위하여 출장 아닌 출장을 갔었습니다. 원래는 거의 바로 오는 일정이었는데 임시비자 발급이 좀 늦어져 생각보다 좀 오래 체류하게 되었습니다. 겸사겸사 관광을 좀 했던걸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우선 여행을 온게 아니기 때문에 먹을걸 좀 사러 나왔죠. 마트를 가봤는데 이때가 새해+발렌타인데이가 겹쳐진 즈음이라 초콜릿 같은 것도 많이 팔고 엄청났었습니다. 마트를 들렀다가 오는데 한국에서도 못 먹어본 회오리 감자가 한국식 감자튀김이던가 그런 이름으로 팔고 있어서 먹어봤습니다. 뭐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회오리감자 맛입니다. 한국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카레 체인점 코코 이치방야가 상해에도 있길래 먹었었네요. 이때까진 중국음식을 잘 먹지 못하던 때..

[하루한곡] MONDO GROSSO - 1974 Way Home [내부링크]

MONDO GROSSO - 1974 Way Home 하루한곡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MONDO GROSSO의 1974 Way Home입니다. 본명 오사와 신이치. 90년도 초반부터 활동한 클럽 아티스트이다. 94년도에 정규앨범을 내었으며, 소개드리는 곡은 2000년에 발매된 MG+의 수록곡이다. 이 노래를 듣던 게 아마 2000년도 중반 대학~군 시절일 텐데 아직도 이곡을 들으면,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것같습니다. 유튜브 댓글을 보면 힘들 때마다 들으러 온다는 사람들도 있고 석양이 지는 풍경이 생각난다는 글... 그리고 각종 추억들을 얘기하는 사람들이 많은 곡인데요. 저도 마찬가지로 어릴 때 기억이 많이 생각나게 하는 곡입니다. 유희열의 라디오천국 시그널 음악으로도 쓰였다고 해서 팬들도 많이 와서 듣..

[과거 랜선여행] 짧게 다녀온 첫 도쿄 여행 (2) [내부링크]

둘째날이자 마지막 일정을 시작합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해결하고 센소지를 가봅니다. 센소지는 628년 어부형제가 그물에 걸려 올라온 관세음보살상을 모시기 위해 세워진 절이라 알려지는데 물론 건물 자체는 재건한거라 문화재로서의 가치는 없다고 한다. 도쿄에서 가장 큰 절로 규모가 상당합니다. 평일이라 그런가 상점가는 조용합니다. 조용하고 좋습니다. 지나는길에 상점에 수족관이 설치되있더군요. 신기해서 ....뭐 별건 없습니다. 센소지에 도착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는 사람이 좀 보이는군요. 특이한점은 세븐일레븐의 간판이 우리가 알던 알록달록색깔이 아니라 검정색이었습니다. 전세계에 세븐일레븐 매장이 굉장히 많은데요. 전세계 유일의 검정간판이라 합니다. 이유는 신사옆이라 참배와 조문의 느낌을 주기위해서 간판을 이..

[야구 이슈] SSG 랜더스 공식 구단 심볼 ,앰블럼 공개 [내부링크]

신세계그룹은 12일 야구단의 새 앰블럼을 발표하며 “SSG 랜더스의 구단 팀 컬러와 엠블럼, 로고를 확정하는 등 정규 시즌 준비에 한 걸음 더 나아갔다”라고 전했다. 구단을 상징하는 컬러로 ‘카리스마틱 레드’를 선정했다. ‘승리를 염원하는 열정’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붉은색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앰블럼에는 ‘상륙(LANDER)'이라는 의미가 들어갔다. 랜더스가 가진 의미 중 하나인 ‘착륙선’ 우주선이 새로운 미지의 개척지에 착륙하는 이미지를 담았고, 중앙에는 SSG LANDERS의 새로운 로고를 새겨 넣었다. 구단 심볼은 LANDERS의 약칭인 ‘L’s’로 결정했다. 현재 KBO에는 ‘아포스트로피 에스(‘s)’ 디자인의 심볼을 사용하고 있는 구단은 없다. 전신인 SK와이번스의 상징색인 빨간색..

[경제 이슈] 쿠팡 상장 첫째날, 손정의의 이익은? [내부링크]

쿠팡이 미국 뉴욕 증권거래소(NYSE) 상장 첫날인 11일 공모가 대비 41.49% 오른 49.25달러에 거래를 마감했다. 쿠팡은 공모가 35달러 대비 81.4%나 상승한 63.50달러에 거래를 시작한 후 장중 69달러를 기록했지만 이후 상승폭을 줄이며 마감했다. 이날 쿠팡은 시가총액 1000억달러를 넘어서기도 했지만, 종가 기준으로는 891억 달러를 기록했다. 이에 따른 소프트뱅크 손정의 회장의 이익이 얼마나 됬는지도 관심사인데, 손정의가 '비전펀드'를 통해 쿠팡에 투자한 금액이 30억 달러를 투자해 37%의 지분을 가지고 있는데, 시초가(63.5달러) 기준 330억 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전해진다고 한다. 최근 소프트뱅크가 투자한 영국 금융 스타트업인 그린실 캐피털은 파산보호를 신청했다. 소프트뱅크는 ..

[제품리뷰] [내부링크]

저와 와이프는 국물을 매우 좋아합니다. 하지만 매번 국이나 찌개를 끓이기는 어지간히 번거로운 게 아니죠. 그래서 냉동제품을 도전할겸 사봤습니다. 가격은 오픈마켓에서 2,000원 초반대 정도입니다. 이 정도 가격이면 과감히 도전할만한 가격이라 구매해 보았습니다. 패키지는 비닐 패키지로 되어있습니다. 600g으로 양 자체는 적지 않습니다. 고기와 순대 등이 13.33%으로 80g 정도 포함된 듯합니다. 나머지 520g이 육수인 듯합니다. 아무래도 인스턴트 국인지라 510kcal에 나트륨 함량도 많아 보이는군요. 이점에선 좋은 점수를 주긴 힘들어 보입니다. 하지만 워낙 한국의 국이나 찌개가 나트륨 함량이 높으니 이해합니다. 조리방법은 미리 해동시킨 후 끓여먹으라고 합니다. 중탕도 가능한가 봅니다. 취향에 따라..

[하루한곡] FPM(Fantastic Plastic Machine) - City light [내부링크]

FPM-City light 본명은 다나카 도모유키. 활동명은 Fantastic Plastic Machine 현재는 줄여서 FPM이라 활동하고 있습니다. 1997년도에 데뷔했으며, 시부야계 음악의 대표 뮤지션이다. City light는 2001년 발매된 'Contact' 앨범의 수록곡이다. 20대 초반에 FPM과 FreeTEMPO에 굉장히 빠져있었던 저에게 군생활의 고단함을 날려주었던 노래 중 하나입니다. 뮤비에 나온 것처럼 밤 도시를 드라이빙하면서 들으면 굉장히 좋은 노래입니다. 가끔 여름날 밤 이 노래를 들으며 운전을 하면 운전을 안 좋아함에도 신이 나고 설레는 음악입니다. 하루한곡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야구 이슈] 추신수 등번호 넘겨준 이태양에게 준 시계 가격은? [내부링크]

자가격리를 마친 SSG랜더스 추신수가 롯데 자이언츠와 연습 경기가 끝난 후 팀 상견례에서 등번호 17번을 양보한 이태양(왼쪽)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이례적인 행사였는데요. 우리나라에선 볼수 없는 행사였습니다. 기존 이태양 선수는 작년 트레이드로 인해 한화에서 SK로 오면서 17번을 달게 되었는데요. 추신수 선수가 커리어 내내 달고 있던 번호가 17번이라. 추신수 선수가 이 등번호를 양보한 이태양 선수에게 선물을 줬다고 합니다. 메이져리그에선 보통 등번호를 양보해주면 시계를 선물해주는 게 관례라고 합니다. 그래서 우리나라로 온 추신수 선수가 이태양 선수에게 시계를 선물해 준 것 같습니다. 그래서 네티즌들은 시계의 브랜드와 가격에 집중 했는데요. 정확한 건 아니지만 멀리서 보이는 모습을 추측했을 때 로..

[하루한곡] Nujabes - Aruarian dance [내부링크]

Nujabes - Aruarian dance Nujabes의 Aruarian dance를 소개 합니다. 일본 아티스트이고 본명은 세바 준입니다. 그의 활동명은 본명인 세바 준(Seba jun)을 알파벳 스펠링을 역순으로 읽은 것입니다. 일본의 언더그라운드 힙합 DJ이자 프로듀서 였습니다. 소개드리는 곡은 정규앨범은 아니고, 애니메이션 '사무라이 참프루'의 OST입니다. 대중적인 활동을 하지않아 매니아적인 아티스트 지만 저는 저 애니메이션을 매우 재밌게 봤고 OST를 듣다가 누자베스를 알게되었습니다. 그는 2010년 36세의 나이로 불의의 교통사고로 요절하고 말았습니다. 아마 살아있었다면, 더 좋은곡을 많이 만들었을텐데 아쉽습니다. 제목은 일본어로 Aru(어느)와 Arian의 합성어로 어느 아리아인의 댄스..

[과거 랜선여행] 짧게 다녀온 첫 도쿄 여행 (1) [내부링크]

17년도에 도쿄를 처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시간이 얼마 없어 짧게 2박 3일로 다녀왔습니다. 시작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은 아는 형님과 함께 동행했습니다. 여행기간이 짧기에 하루에 한곳씩 가보고 싶은 곳에 가보기로 합니다. 첫날엔 제가 가보고 싶은 곳을 가기로 했죠. 저는 일본여행을 가면 에비스 맥주를 항상 마셨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일본을 갈 때마다 마셨습니다. 지금은 우리나라에도 수입이 되지만 저당 시엔 되질 않았죠. 바로 이맥주죠. 맥주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마트나 편의점에서 보셨을 수도 있을 겁니다. 일본 내에서도 약간 프리미엄 맥 주급이라 가격이 다른 맥주에 비해 약간 비쌉니다. 이 맥주의 기념관이 도쿄에 있어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심지어 역 이름마저도 에비스 역입니다. 에비스 역에서 내려 좀 걸어..

[제품리뷰] [내부링크]

평소 밥반찬으로 최애 하는 메뉴가 냉동 떡갈비입니다. 보통 오프라인에서 사곤 하는데 가격이 꽤나 비싸더군요. 그래서 온라인으로 구매해 보았는데 괜찮아서 리뷰를 써봅니다. 1+1으로 구매하였으며, 중량은 1kg이라, 총 2kg을 구매하였습니다. 가격은 10,000원가량이었습니다. 가격적으로 엄청 매력적입니다. 문제는 맛이겠죠? 잘못 사면 냄새가 나곤 하는데 그래서 대용량 구매가 꺼려집니다. 가격대가 저렴한 건 이유가 있겠죠? 보통 가격이 조금 나가는 떡갈비 종류는 돼지고기와 소고기로 만든 게 대다수인데 이건 닭고기의 함량이 좀 높군요. 아무래도 소고기와 돼지고기로 만든게 더 맛있긴 하겠지만 가성비를 위해 산 것이기 때문에 이해합니다. 그래도 닭, 돼지고기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였군요. 보통 에어프라이어로 굽..

[제품리뷰] 배떡 로제떡볶이 드디어 나도 먹어봅니다! 솔직 리뷰 [내부링크]

유튜버와 블로그에 많이 올라오는 로제 떡볶이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평소에 떡볶이 배달을 잘 안 시켜먹는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한번 먹어봤어요. 배민으로 배달시켰고, 로제 떡볶이 SET를 먹었습니다. 세트 구성품은 로제 떡볶이+튀김+쿨피스입니다. 매운맛과 떡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매콤한 맛(신라면 정도 맵기)과 누들 밀떡을 골랐습니다. 30분 만에 배달이 왔군요. 운이 좋았나... 엄청 빠르게 와서 뜨끈뜨끈 한 게 좋았습니다. 뜯자마자 매콤한 향과 고소한 향이 같이 나는군요. 주황빛? 로제 소스가 맛있어 보입니다. 튀김은 뭐 평범하더군요. 누들 떡볶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이렇게 생겼군요. 꼭 두꺼운 가락국수 면 같군요. 양은 9,000원 치고는 많은 양은 아닌 거 같습니다. 1인분 정도 같군요. 안에..

[하루한곡] 김현철 - 오랜만에 [내부링크]

김현철 - 오랜만에 김현철의 89년 1집 김현철 Vol. 1의 수록곡이다. 작사,작곡 모두 김현철의 곡입니다. 19세의 나이에 1집 전곡을 작사,작곡을 하였다니 진정 천재 아티스트 아닐까 싶습니다. 데뷔당시에 동아기획 김영 사장이 김현철을 보자마자 '골프가방에 돈을 현찰로 담아가라'라며 계약을 제시했지만,유학 준비중이었기에 거부하고, 두번째 만남때 그때 그 골프가방에 3,000만원을 미리 넣어와서 주었다고 합니다. 그후 동아기획과 계약을 했다고 하네요. 1집은 대한민국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서 1차 27위, 2차 17위, 3차 12위로 세차례 모두 좋은 순위를 마크했네요. 그만큼 천재성이 엄청났다고 보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하루한곡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과거 랜선여행] 처음가본 홍콩,마카오 여행 (3) [내부링크]

홍콩 마지막 날 일정입니다. 이때는 아침밥 먹은 것부터 사진이 있네요! 홍콩은 숙박비가 매우 비싸므로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을 하였습니다. 아무리 그래도 1박에 10만원 수준이라.. 다른 저렴한 나라에 비해선 엄청 비쌉니다. 게스트 하우스 근처에 친구가 추천하는 맛있는 딤섬집이 있어서 가봅니다. 딤섬스퀘어입니다. 한국 여행객에게도 많이 유명한 곳이랍니다. 가성비가 좋은 식당입니다. 하가우, 샤오마이, 공심채, 이름 모를 롤.... 마지막껀 기억이 안 나네요ㅎㅎ 하가우는 쫄깃한 피에 새우가 들어있는 새우만두고, 샤오마이는 위에는 새우 완자가 밑에는 돼지고기소가 들어 있습니다. 둘 다 완전 존맛탱!!! 마지막 날에 온 게 화가 납니다.ㅠㅠ더 먹고 싶은데 말이죠. 아침만 먹고 친구는 비행기를 타러 갑니다. 마지..

[용인맛집] [내부링크]

은행에 갈일이 있어 근처 상가에 들렀습니다. 늦은 점심시간이어서 간단히 요기를 할 음식을 찾다가 반미가게가 있어서 가봤습니다. 베트남에서 반미를 너무나 맛있게 먹었던 기억때문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38 R-B139 영업시간 :: 월요일 11:00 - 19:00 6시 30분 주문마감! 화~금요일 10:30 - 19:30 7시 토요일 11:00 - 15:00 2시 30분 주문마감! 일요일,공휴일 휴무 광교우미뉴브 지식산업센터에 입점해있는 비에뜨반미 광교 브릭스톤점에 방문했습니다. 기업들이 입점해있는 상가인지라 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한산한 상가였습니다. 매장자체는 작은편이고 주로 직장인을 상대로 테이크아웃을 하는 매장같아 보였습니다. 메뉴입니다. 가격대가 좀 높군요..

PC에서 프로그램 설치없이 움짤 만드는법 공개 [내부링크]

제가 음식리뷰를 올릴때 동영상으로 움짤을 많이 만들어 올리는데요. 움짤을 어찌 만드는지 궁금해 하시는분이 계셔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방법은 움짤을 만드는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이러면 설치나 설정없이 간단하게 만들수 있습니다. ezgif.com/ Animated GIF editor and GIF maker Easy to use online animated GIF maker and image editor. Upload and edit GIF images for free. Create, crop, resize, reverse, optimize and split animated GIFs, cut and resize videos, WebP and APNG animations. ezgif.com 바..

[하루한곡] Anri - Shyness Boy [내부링크]

Anri-Shyness Boy 안리(杏里) 본명은 카와시마 에이코입니다. 61년생의 나이로 78년에 데뷔해 총 25장의 앨범을 발매, 현재까지도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음악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앨범 대다수의 곡을 직접 작곡했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한 아티스트라 생각됩니다. Shyness Boy는 안리(杏里)의 83년에 발매된 앨범 TIMELY!! 의 수록곡입니다. 부끄럼을 많이 타는 남자의 리드를 바라는 여자의 관점에서 쓴 사랑스러운 곡입니다. 오프닝의 드럼반주가 굉장히 좋아서 자주 듣는 곡입니다. 하루한곡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과거 랜선여행] 처음가본 홍콩,마카오 여행 (2) [내부링크]

2일차에는 홍콩으로 넘어가서 여행을 하기로 합니다. 아침부터 먹으러 근처 레스토랑을 갔습니다. 아침은 간단하게 에그타르트와 샌드위치를 먹습니다. 홍콩이나 마카오 여행가시면 에그타르트를 많이 사드시는데 홍콩과 마카오의 에그타르트가 살짝씩 다르더군요. 홍콩은 영국식, 마카오는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더군요. 뭐 저는 비슷하고 다 맛있었습니다. 샌드위치는 치아바타에 소세지 햄이 들어간 베이직한 샌드위치였습니다. 어제밤에 봤던 대교가 낮에 보니 더더욱 길고 위엄이 있군요...엄청 깁니다. 물은 탁하고 날도 탁하고... 홍콩에 도착하여, 목이 말라 홍콩여행에서 많이들 마시시는 허유산 망고쥬스를 마셔봅니다. 뭐 그냥 평범한 망고쥬스더군요. 홍콩이나 마카오나 역시 덥고 습합니다. 그나마 이정도 흐리니 망정이지 햇살까지 ..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3월 8일자 정답 [내부링크]

중종, 제11대왕, 39년 재위 인종, 제12대, 9개월 재위 정종, 제2대, 2년 2개월 재위 오늘의 퀴즈 3/8일자 정답 : 2번 인종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3월 8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102190002&sraEvtNrSn=2102191002 정답 : 관우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3월 8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R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월 8일 예고 [내부링크]

페이지급 ?슈뢰딩거의 페이 페이언급x X 페이x 시간 방송 직링크 10 X제주농협 x 11 ?깨끗한나라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7289 유비온비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82829 그랜마켓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80757 12 ?쟈딕앤볼테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80376 ?제니에디션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80434 13 ain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9443 ?레나비 테이블 https://shoppinglive.naver.com/l..

[하루한곡] 오하시 준코 (大橋純子) - Telephone Number [내부링크]

Junko Ohashi (大橋純子) - Telephone Number 제가 좋아하는 노래를 하루에 한곡씩 소개할 예정입니다. 첫곡은 지금도 유행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동안 유행이었던 시티팝장르인 노래인데요. 오하시 준코의 Telephone Number입니다. 56년생인 오하시 준코는 74년도에 데뷔합니다. 지금으로 보면 아이돌 가수였겠군요. 81년도 앨범인 'TEA FOR TEARS' 앨범에 수록된 곡입니다. 유튜브에 올려진 표지인 MAGICAL은 84년도에 발매된 베스트 앨범인데요. 그 LP ALBUM은 갖고 있으면 집에 도둑이 든다고 할정도로 비싸다고 하네요.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많이 배우는듯 합니다.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과거 랜선여행] 처음가본 홍콩,마카오 여행 (1) [내부링크]

중국에서 주재원으로 근무하게 되어 2013년부터 3년간 생활했었습니다. 2014년에 시간이 되어서 중국에 살던 다른 친구와 같이 홍콩과 마카오에 가게 되었죠. 그때 다녀온 홍콩 과거 랜선 여행 시작하겠습니다. 중국으로 일하러 가면서 탔던 비행기가 해외로 가는 첫 비행이었습니다. 그전에 제주도나 부산 가는 비행기를 탔다거나, 일본 대마도에 배를 타고 해외를 가본 경험이 있었지만, 중국 갈 때 비행기를 탄게 처음이었고, 여행으로 가는 건 홍콩이 처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때 이런 항공권 샷도 찍고 순수했죠. 지금은 그럴 틈 없이 얼른 가서 쉬기 바쁩니다. 비행기를 탔지만 중국 국내선은 진짜 연착이 오지게 되는지라, 비행기를 탄지 2시간여 만에 출발합니다. 원래 2시간 정도 걸리는 걸로 알고 있는데 1040분 ..

[용인맛집] [내부링크]

일요일 점심 참 뭘 해먹기 귀찮은 시간이죠? 그래서 이날은 냉면을 포장해 와서 먹었습니다. 집근처에 냉면집이 있어서 이럴때는 편하더군요.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16 (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347-1) 평일 11:00 - 20:20 15:30-17:00 휴게시간 주말 11:00 - 20:20(16:00-16:30 냉면물 교체시간/직원 식사시간) 팔당냉면 수지광교본점에서 포장을 했습니다. 원래 자주 방문하는 매장인데 이날은 귀찮아서 포장을 해먹었습니다. 이곳은 육쌈냉면이 주 메뉴 입니다. 고기와 냉면을 같이 줘서 든든하게 먹을수 있죠. 가격은 8,500원입니다. 냉육수를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냉육수는 인당 1,000원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먹을때 거의 비빔냉면을 먹습니다. 맵기가 ..

용인 에르베 플라워 아울렛~ 이미 봄이 찾아온 화훼단지 방문~! [내부링크]

봄을 다가오지만 아직 좀 쌀쌀하죠? 와이프의 취미 생활이 화초 키우기인데 분갈이할 화분이 필요하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두번째 방문이고 추천드릴만 해서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위치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천덕산로 161(지번 경기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명리 732)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용인시 남사면에 위치한 남사화훼단지에 위치한 에르베 플라워 아웃렛입니다. 화훼단지인지라 건물 자체는 비닐하우스로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아웃렛이라고 붙인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규모가 엄청 큽니다. 여러 화훼 파는 곳들을 가봤지만 여기가 가장 컸습니다. 주차공간도 엄청 여유 있습니다. 물론 차 없이는 접근하기 힘든 위치이긴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규모가 더 커 보입니다. 거의 웬만한 ..

[용인 맛집] [내부링크]

집 앞에 만두 맛집이 있습니다. 이사올 때부터 맛있다고 말은 많이 들었고 와이프와 장모님만 먹어봤는데 맛있다는 얘길 들었습니다. 어느 날 역에서 집으로 가던 중 줄이 엄청 서있는 겁니다. 자세히 보니 현수막으로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줄이 서있는 겁니다. 그래서 더더욱 궁금했습니다. 작년 11월에 방송된후 1월 정도까진 줄을 엄청 서서 사 먹기가 힘들더군요. 그래도 운이 좋아서 몇번 사 먹어 봤는데, 그때마다 맛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줄이 많이 없어져서 한번 사 먹어 보고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 2로 17(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33-1)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30 휴무일 없음 신분당선 3번 출구에서 약 200m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화성 맛집] [내부링크]

날도 흐릿하고 해서 얼큰한 국물이 당겨서 얼큰한 동태탕을 먹으러 다녀와서 포스팅합니다. 이곳은 제가 처음 사회생활을 시작한 회사 앞이라 야근할 때 자주 갔던 식당인데요. 지금은 직장도 옮기고 이사도 가게 되어 자주 찾지는 못하지만 동태탕이 생각날 때 꼭 찾는 찐 맛집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위치 ::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491(지번 경기 화성시 장지동 817-1)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30 신동태 신동태 요리 전문점 동탄점입니다. 길가에 위치한 단독 건물이며, 주차 공간은 여유로운 편입니다. 인도도 없는 차로 변이라 당연한 듯합니다. 근처에 골프장이나 물류창고 등이 많아서 꽤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이곳은 많은 TV매체에서 나왔었는데요. 그중 가장 눈에 띄는 건 맛..

SK 와이번스 역사 속으로...'SSG 랜더스'새 이름 확정 [내부링크]

신세계그룹 야구단이 5일 팀명을 ‘SSG 랜더스(LANDERS)’로 확정했다. ‘랜더스(LANDERS)’는 ‘인천’을 상징하는 인천국제공항과 인천항처럼, ‘인천’하면 누구나 떠올릴 수 있는 ‘인천’의 새로운 상징이 되겠다는 의지를 담은 팀명이다. 인천은 비행기나 배를 타고 대한민국에 첫발을 내디딜(Landing) 때 처음 마주하게 되는 관문 도시이며, 대한민국에 야구가 처음 상륙한(Landing) 도시이기도 하다. ‘랜더스’라는 이름에는 신세계가 선보이는 새로운 야구 문화를 인천에 상륙(Landing)시키겠다는 의지도 담겨 있다. 결국 SSG 랜더스(LANDERS)로 팀명을 정했군요. 맘에드는 작명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타구단 팬이지만 KBO를 매우 즐겨보는 1인이라 SK 와이번스 매각기사가 굉장한 충격..

[프라이스 웨건] 제품 가격이 적당할까? 가격평가 사이트 [내부링크]

저는 인터넷으로 생필품이나 오래 두고 먹을 수 있는 식품 등을 자주 구매합니다. 뭐 만두,참치,스팸 이런 냉동이나 통조림 제품 같은 것들 말이죠. 물론 마트에서 사는것보다 인터넷이 대부분 싸긴 하지만 더 싸게 사는법은 없을까 하여 뽐뿌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뽐뿌에서 핫딜이 뜨면 댓글로 "도와주세요 가격 웨건!"이라고 쓰면 괜찮은 가격인지 알려주곤 했죠.ㅎㅎ 이 짤에서 나온 맘입니다. 어디든 나타나서 가격을 설명해주는 설명충..... 스피드 웨건 근데 어느 순간 너무 자주 물어보는 탓에 "직접 알아봐라"라는 사람들이 많아지더군요. 그런데 이때쯤 이런 사이트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프라이스 웨건이란 사이트입니다. pricewagon.net/ 프라이스 웨건 pricewagon.net 식품, 건강식품, 음료, 생..

[제품리뷰] 던킨도너츠 3월 이달의도넛 3종 리뷰!! [내부링크]

신한카드로 매월 1~3일까지 마이샵 혜택으로 결제하면 10,000원 이상 결제 시 6,000원 할인이 가능해서 매달 1~3일 던킨도너츠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번 달도 마지막 날 아슬아슬하게 방문해서 도넛을 구매하였습니다. 이렇게 뱃살만 늘어나나 봅니다 ㅠㅠ 몇 가지 자주 사는 도넛 빼고는 새로 나온 맛을 주로 사는 편인데 이번엔 이달의 맛 4 가지 맛이 나와서 그중 3 가지 맛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이달은 앵커(ANCHOR) 버터와 콜라보를 했나 봅니다. 노란색 바탕에 레트로 한 삽화에 다람쥐들이 버터에 꿀에.... 아주 레트로 한 느낌입니다. 콘셉트가 꿀과 버터를 활용한 도넛인가 봅니다. 보기만 해도 맛날 거 같군요. 저는 이중 허니버터 바이츠, 허니버터 휘낭시에 도넛, 버터&딸기 플라워 타르트를 구..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월 5일 예고 [내부링크]

페이지급 ?슈뢰딩거의 페이 페이언급x X 페이x 시간 방송 직링크 10 11 12 14 15 17 18 19 X천호앤케어 ?생활공작소 스타일치크(초대) 보니애가구 ? 이은혁 카네브로스 러뷰 랩 스타일온미 ?부티크 헤르원 ? 얼루어 ? 서울쇼룸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80286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7286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6266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467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3463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801..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월 3일 예고 [내부링크]

페이지급 ?슈뢰딩거의 페이 페이언급x X 페이x 방송 직링크 주소 10 GS샵 마이리틀타이거(초대)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9635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971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79635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71971 11 대교(초대) marketj 러뷰 랩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790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932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80158 ..

[용인 맛집] [내부링크]

어제 삼겹살 데이였죠? 원래 그런걸 잘 신경 안쓰는데 핑계삼아 삼겹살에 소주 한잔하러 가봤습니다.ㅎ 위치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 84 (지번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06-5) 영업시간 :: 매일 17:00~23:00 연중무휴(코로나로 인해 22:00 마감) 짚앞에 있는 돌풍 돌구이라는 삼겹살 집입니다. 처음 수지로 이사왔을때 집앞이라 한번 가보고 처음 가봅니다. 물론 그때도 굉장히 만족스러워서 어제도 방문했습니다. 길가에 있는 단독 건물이라 가게앞에 주차를 할수 있으나 많이는 불가능해보입니다. 이점 유의해 주십시요. 가게 내부는 매우 넓습니다. 따로 룸은 마련되있지 않고 4인석 위주로 되있고 한편에는 다인석도 마련되있습니다. 어린이 놀이방도 마련되있어 아이랑 방문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

[과거 랜선여행] [내부링크]

기타큐슈에서 2일째 스케쥴이 시작됩니다. 2박3일의 짧은 여행인지라 이때가 또 마지막 일정이군요. 한국에서 고양이 사료를 잔뜩 사서 일본행 비행기를 탔습니다. 왜일까요? 제가 가는 기타큐슈에서 배를 타고 20여분 가면 일명 '고양이섬'이라 불리우는 아이노시마(あいのしま:藍島)가 있습니다. 조그마한 어촌 섬인데 쥐를 잡으려고 데려왔다가 이렇게 많아졌다고 하는데 뭐 저도 흘려들은거라 정확한건 아닙니다. 후쿠오카 쪽에도 아이노시마라고 고양이섬이 있는데 기타큐슈에도 같은 이름의 섬이 있습니다. 호텔 근처에 아침일찍 여는 식당이 이치란밖에 없어서 이치란 라멘을 먹습니다. 제 입맛엔 좀 밍밍하군요. 그래도 나쁘지 않습니다. 전날 술도 마셨겠다. 해장이 되더군요. 고쿠라역에서 멀지않아서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이날이 ..

[내부링크]

어제저녁에 와이프가 컨디션이 안 좋다고 하여서 먹고 싶다는 버거킹 햄버거 사줬습니다. 저는 맥도날드 햄버거를 좋아하는데 저희 집은 맥세권이 아니라서... 웬만한 버거집은 다 있는데 유독 맥도날드만 없습니다ㅠㅠㅠㅠㅠ노브랜드 버거까지 있는데 말이죠. 그래서 보통 버거가 먹고싶으면 버거킹을 시킵니다. 사실 버거킹이 제일 맛있습니다... 세트루다가 2개 시켰습니다. 저는 스태커2 와퍼를 시켰고 와이프는 통새우 와퍼를 시켰습니다. 와이프는 매번 통새우와퍼 아니면 머시룸 와퍼 둘 중 하나시킵니다. 저는 와퍼 아니면 콰트로 치즈와퍼를 먹는데 2월부터 스태커 와퍼가 나와서 먹어보고싶었습니다. 중국에 3년가량 산적 있는데 중국에서는 기본 메뉴로 패티가 3장 들어간 트리플 와퍼까지 있어서 3장 들어간 거 까지는 먹어봤는데..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월 3일 예고 [내부링크]

시간 방송 직링크 주소 11 포몽드 (초대) ?라이온코리아 ?푸드어셈블 밍크신사 X 락티브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5914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6377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811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7604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7359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75914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bridge/76377 https://shoppinglive.naver.com/liv..

[과거 랜선여행] [내부링크]

2018년 3월에 다녀온 큐슈의 기타큐슈 과거 랜선여행 포스팅 하겠습니다. 기타큐슈는 한국인들도 많이 아는 후쿠오카시보다 북쪽지역으로 후쿠오카현과 혼슈인 야마구치과현과의 경계점에 있는 곳입니다. 큐슈에서 혼슈로 넘어가는 다리가 있는곳이라 교통에 요지라 볼수있습니다. 관광지는 많지 않지만 그래도 그런느낌이 좋기때문에 여행지로 정했습니다. 기타큐슈의 메인은 고쿠라역입니다. 공항에서 리무진을 타고 고쿠라로 도착하여, 우선 밥부터 챙겨먹습니다. 후쿠오카에서도 자주 먹었던 텐진 호르몬의 지점이 여기에도 있군요. 반가운 마음에 선택합니다. 역시 맛있군요. 기타큐슈의 중심 고쿠라역입니다. 잘알려지지 않았지만 작은 도시는 아닙니다. 생각보다 역의 규모가 큽니다. 신칸센도 다니구요. 후쿠오카의 중심인 후쿠오카시와는 다른..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월 1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네이쳐러브메레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781 오전 11:00 삠뽀요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877 매일유업 직영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5081 오후 12:00 비(Bee)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731 오후 4:00 맛꾼푸드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8622 간트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8652 현대푸드마켓 https://shoppinglive.naver...

[제품리뷰] [내부링크]

이마트에 장을 보러 갔다가 좋아보이는 제품을 발견해서 사봤습니다. 순희네 빈대떡 냉동제품인데 광장시장에서 유명한 녹두 빈대떡 가게와 피코크가 콜라보를 해서 만든 제품입니다. 가격은 7,480원이며 빈대떡이 총 2장이 들어있습니다. 1장당 3,740원입니다. 굽기전 모습입니다. 녹두알갱이가 보이는게 좋아보입니다. 크기는 지름 13~14cm 두깨 1cm가량 됩니다. 조리방법입니다. 해동없이 프라이팬에 넣고 중,약불로 뒤집어 가며, 4~5분간 조리하고 조리시 뚜껑을 닫고 하면 더 좋다고 하네요. 저는 조리방법을 착각해서 기름을 두르고 구웠는데, 안두르고 구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순희네 빈대떡 기름에 자글자글 굽는모습입니다. 그런데 기름을 두르고 구우니 너무 눅눅해지는것 같아서 설명서를 다시보니 기름 두르란..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3월 1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후 12:00 자연에더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6861 오후 2:00 민생상회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5194 오후 6:00 유비온비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7309 오후 7:00 스타일을그리다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664 광주 드레스코드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2742 에스쁘아 본사직영샵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6911 오후 7:30 허니제이 X https://shoppingli..

[과거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3) [내부링크]

다낭 여행 3일차 포스팅 시작합니다. 전날 호이안을 밤에 다녀왔는데 구여친님이 밥먹기전에 상점가에서 봤던 가죽가방을 사고싶었는데 밥먹고 돌아왔더니 가게가 닫아서 시무룩해져 있어서 낮에 다시 한번 호이안을 가도록 합니다. 원래 중복일정은 안하는편인데 이래야 평화롭죠... 전날 롯데마트를 가서 사온 기념품들 입니다. 건망고 아치커피 두종류 컵라면 다람쥐똥 커피 과자등등 지인들과 가족들에게 줄 선물을 사봤습니다. 그중 ahh라는 과자를 먹어봅니다. 치즈가 스틱모양과자에 발라져있고 안에도 치즈크림이 들어있어서 굉장히 맛있습니다. 이걸 많이 못사온게 한입니다.ㅠㅠ 찾아보니 인도네시아쪽 과자라고 하네요. 동남아쪽 가셔서 파는거 보게되면 꼭 사먹어보시길! 과자를 간단히 먹고 호이안으루 출발! 구여친님의 쇼핑수발을 들..

[판교맛집] [내부링크]

대창덮밥을 맛있게 먹은후 디저트를 먹으러 갔습니다. 갔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식품관에 있는 콩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위치 :: 현대백화점 판교점 B1F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베트남 다낭에 놀러갔을때 콩카페에서 매우 맛있게 커피를 마셨던 기억이 있어서 연남점도 방문 해봤는데 판교에도 있다고 해서 겸사 겸사 방문 하게되었습니다. 가게 규모는 크지않으며 안쪽 좌석하고 바깥쪽에 좌석 3~4좌석이 있습니다. 메뉴입니다. 콩카페의 시그니쳐 메뉴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코코넛 연유커피죠?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특이하게 브라운커피를 시켜봅니다. 커피+연유 카페인 함량이 높음이라고 경고문처럼 붙어있네요. 전날 늦게 자서 조금 피곤한 상태여서 한번 시켜보았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좌석이 한칸씩 ..

[판교맛집] [내부링크]

판교에 일이 생겨서 오랜만에 판교에 갔습니다. 현대백화점 근처라 판교 현대백화점에 들려서 점심식사를 하였는데요. 푸드코트를 돌다가 맘에 드는 집을 발견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위치 :: 현대백화점 판교점 B1F 식당가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 현대백화점에 도착했습니다. 지하철역 입구와 연결돼있어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식당가라 맛있는 냄새가 엄청나서 어질어질해집니다. 두리번두리번 뭐가 맛있을까... 골라봅니다. 백화점 푸드코트는 종류가 다양해서 참 고르기가 힘들면서도 행복합니다. 지나가다가 대창 덮밥이라는 메뉴를 보고 바로 선택했습니다. 대창 덮밥을 평소에 먹어보고 싶어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메뉴가 단출합니다. 아무래도 단출한 게 맛집일 확률이 높다고 생각합니다. 대창 덮밥과 큐브..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26일자 정답 [내부링크]

세팍타크로 Sepaktakraw 네트를 사이에 두고 두 팀이 볼을 땅에 떨어뜨리거나 팔·손 등을 이용하지 않고 발로 볼을 차 승패를 겨루는 스포츠 경기. 구분 구기, 기원국 동남아시아, 한국도입시기 1987년 세팍타크로는 말레이시아어(語)로 '차다'는 뜻의 '세팍'과 타이어로 '공'을 뜻하는 '타크로'의 합성어이다. 15~16세기 타이·말레이시아 등에서 머리나 발로 누가 볼을 많이 튀기느냐를 겨루는 경기에서 시작되어 점차 2개의 원에서 볼을 주고받는 경기로 발전하였다. 그 뒤 1945년 코트와 네트를 갖춘 경기로 발전한 데 이어, 1965년 명칭을 세팍타크로로 통일하면서 같은 해 아시아세팍타크로연맹이 결성되었다. 1989년에는 국제세팍타크로연맹이 결성되었고, 1990년 제11회 아시아경기대회(베이징) 때..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26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부럼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25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1,000P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26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6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9:00 CJ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717 오전 10:00 CJ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669 에스더포뮬러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5421 오전 11:00 핏펫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3622 아모레퍼시픽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3951 네이버 해피빈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3081 헨켈홈케어 공식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

[제품리뷰] [내부링크]

평소에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틈틈이 새로운 소스나 양념류를 사모으는 편입니다. 소스나 양념은 한번 사놓으면 요리의 다양함이 늘어나고 재료만 사면 언제든지 해먹을수 있기 때문에 쟁여놓으면 좋은 것 같아요. 오늘은 소미 스키야키 소스를 사보았습니다. 제품명 :: 소미 스키야키 소스 가격 :: 6300원 (http://smartstore.naver.com/zenmiya/products/4209307383?NaPm=ct%3Dklkwbnlc%7Cci%3D1939d280c8378fb08e94216bf68621d8625fb46e%7Ctr%3Dslsl%7Csn%3D325841%7Chk%3D0bf15b0301b16cb5a1e7cdb3d949a6e605d36204) 용량 :: 500ml 네이버 쇼핑에서 ..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25일자 정답 [내부링크]

우리나라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현황 https://heritage.unesco.or.kr/유산목록/유산현황 http://heritage.go.kr/heri/html/HtmlPage.do?pg=/unesco/korHeritageInfo.jsp&pageNo=1_2_2_0 대한민국의 세계유산은 세계유산의 등록기준 조건을 충족하여 세계유산위원회를 거쳐 등재된 대한민국의 세계유산(문화유산 · 자연유산 · 복합유산)을 말한다. 유네스코 세계유산은 유네스코에서 인류의 소중한 문화 및 자연 유산을 보호하기 위해 지정한 것으로, 1972년 11월 제17차 정기 총회에서 채택된 "세계 문화 및 자연 유산 보호 협약"에 근거한다. 세계유산 목록은 세계유산 위원회가 전담하며, 세계유산은 인류 보편적이며 역사적으로 중요한 가치..

[과거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2) [내부링크]

다낭여행 2번째 포스팅 시작합니다. 아침은 역시나 조식으로 시작! 역시 이날도 저한테 조식 쌀국수는 입맛에 안맞았어요. 하지만 구여친님은 잘 드심...베이컨을 가득담아 빵을 먹었습니다. 아침밥먹고 수영장에서 수영좀 해주시고!이날은 바람이 엄청 많이 불었어요. 그래도 날씨자체가 더우니 시원하드라고요. 이날은 점심을 먹고 다낭의 롯데마트에 가서 쇼핑을 하기로 합니다. 이날도 역시 점심은 쌀국수와 분짜를 먹으러 갑니다. 첫날 분짜를 둘다 처음 먹어보고 매력에 푹 빠져서 또 시켰습니다. 첫날보단 맛이 덜하군요. 첫째날에 먹었던곳이 더 맛있던 기억이... 점심을 맛있게 먹고 롯데마트로 향합니다. 롯데마트는 한국이랑 똑같이 생겼습니다. 규모도 크고 시원해서 좋았습니다. 두리안 요거트....ㅠㅠ 너무 특이해서 찍어봅..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25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지니픽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25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치킨오븐구이닭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25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5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레어팩토리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582 오전 11:00 폴라탐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725 BOTO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9609 시크릿데이 공식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050 금촌전통시장 장보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220 오후 12:00 더함TV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208 오후 2:00 세노비스몰 https://shoppinglive.na..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24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자동차보험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24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X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4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하기스 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644 삼립직영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834 동원공식샵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3425 GSSHOP TV쇼핑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034 오전 11:00 삼립직영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848 셀트리온스킨큐어 공식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2817 아모레퍼시픽몰 https://shoppinglive.naver.c..

[과거여행] 베트남 다낭 여행 (1) [내부링크]

구 여친 현 와이프와 첫 여행을 다낭으루 다녀왔습니다. 물론 그게 마지막 해외여행이 되버렸습니다. 그 전염병으로 인해 신혼여행도 제주도로 다녀왔죠.ㅠㅠ 사진이나 올리면서 추억할랍니다. 호텔은 미케비치 중심부에 있는 발코나 호텔로 정했습니다. 새벽에 다낭에 도착해서 일어나 아침에 조식먹으러 가는길에 호텔에서 찍은 사진 입니다. 미케비치라고 다낭에서 유명한 해변이쥬. 아침인데도 벌써 나와서 노는 사람들이 많네요. 호텔을 고르면서 몇가지 조건이 있었는데요. 해변가일것 조식이 맛있을것 그리고 인피니티풀이 있을것 세가지였는데요. 세가지 다 만족스런 호텔이었습니다. 호텔의 꽃은 조식이죠? 나름 평을 찾아보고 갔는데 엄청 맛있던건 아니었습니다. 메뉴는 그래도 매일 조금씩 바뀌는데 많이 만족스럽진 않았습니다. 매일 바..

[제품리뷰]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배달을 시켜먹을때 쿠팡이츠를 자주 사용합니다. 이유는 간단하죠. 한집배달이라 배달이 빨리오기 때문이죠. 어제 쿠팡이츠를 들어가보니 햄버거 할인 이벤트가 있어서 간만에 햄버거를 시켜먹었습니다. 이런 이벤트이오니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버거킹을 더 좋아해서 버거킹을 시켜먹고 싶었지만 저희동네 버거킹은 쿠팡이츠에 등록을 안해놓은듯.... 버거킹은 포기하고 롯데리아를 시킵니다. 2만원이상 주문시 1만원 할인이라 2만원 이상 주문해봅니다. 클래식치즈세트와 사각더블세트 치킨 2조각 까지 21,500원인데 11,500원으로 10,000원 할인!!! 두구두구두구 역시 쿠팡이츠 22분만에 배달이 왔습니다. 쿠팡이츠는 진짜 배달이 빨리와서 좋습니다. 배민이나 요기요는 넘나 오래걸려서 싫드라고요 ㅠㅠ 버거를 반반 나눠먹기위..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23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23일자 정답 : 광화문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23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소수점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23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카페라떼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23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3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페넬로페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510 신세계티비쇼핑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650 오전 11:00 바이탈뷰티 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2310 신세계티비쇼핑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4652 젤리스푼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712 밍크뮤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725 오후 12:00 IFAM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

[용인 맛집] [내부링크]

저희 부부는 웬만하면 식사는 해먹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그쪽이 식대에서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진짜 귀찮은 날이 있죠. 그래서 가끔 치킨이나 중국음식 햄버거같은 간단한 메뉴를 시켜먹곤 하는데요. 이날도 밥하기가 귀찮아서 시켜먹은듯 합니다. 위치::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심곡로 87 수지제일 아이조움 105호 부벽루 (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33-5 수지제일 아이조움 105호 부벽루) 영업시간:: 매일 11:00 - 20:20 연중무휴 집근처에 있어서 빨리오고 배달을 직접하는곳이라 따로 배달비가 없어서 좋습니다. 매번 시키면 30분이내로 와서 좋습니다. 이날은 유니짜장,탕짬면 하나씩을 시켰습니다. 이날도 배달은 20분정도 걸려서 왔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이라 더 빨리왔던것 같네요. 탕짬면하고..

[과거여행] 후쿠오카 17.6.28~7.1 여행(3) [내부링크]

후쿠오카 과거여행 3번쨰 날입니다. 3박 4일로 왔기에 거의 마지막날이라고 보면됩니다. 그럼 여행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배가 불러야 여행을 잘하죠. 아침밥부터 먹으러갑니다. "니쿠젠"이란 야키니쿠 전문식당인데요. 아침부터 야키니쿠를 먹으러 간건 아니고 점심한정으로 스테이크동을 팝니다. 한정판매라 매진되면 사먹을수 없기에 오픈시간 맞춰서 가지만 워낙 유명한집이라 웨이팅이... 줄이 깁니다. 그래도 그늘이라 참을만 했습니다. 30여분 기다리니 자리가 나네요. 스테이크동 곱배기를 주문합니다. 기왕이면 많이먹는게 좋죠. 자주먹을수 있는 음식이 아니니깐요. 아 어마무시한 양입니다. 가격은 1,200엔입니다. 이정도 고기양에 12,000원 정도면 저렴한편 아닙니까? 진짜 마지막엔 밥을 조금 남겼습니다. 고기로만 배..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22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22일자 정답 : 3번 커리어 그랜드 슬램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22일 [내부링크]

payco.kr/zyXA 매일매일 뉴퀴즈 페이코에서 매일매일 뉴퀴즈 풀고 포인트 받자! opera.payco.com 정답 : 1번 배달하기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22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2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함소아공식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608 오전 11:00 동원공식샵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3411 프레시지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2336 오후 12:00 프레시지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2359 리햅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138 오후 1:00 프레시지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2372 오후 2:00 프레시지 https://shoppinglive.naver.c..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21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21일자 정답 : 1번 캐리커처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21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113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21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2번 골프 중 배상책임 외 홀인원 비용은 보장불가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21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1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프아플러스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860 케네스레이디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778 오전 11:00 포몽드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865 오후 12:00 e스마트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867 오후 1:00 잼토이즈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872 오후 2:00 빅토리아앤프렌즈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0876 오후 3:00 네츄럴라이프 공식몰 https://s..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20일 [내부링크]

정답 : 김선호 https://sol.shinhan.com/sup/common/callSupInstallService.jsp?screen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20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2번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도록, 'PAYCO 선물하기'에서 '올리브영 상품권'을 선물한다.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20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X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20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20일자 정답 : X (북태평양고기압의 근본적인 생성원인은 태양복사의 차등 가열에 의한 전지구 대기 순환 때문)

디아블로2 리마스터 : 리저렉티드(DIABLO2 : RESURRECTED) 발표!!!! [내부링크]

디아블로2 리저렉티드 오늘과 내일 블리자드의 최대행사 블리즈컨이 개최되었는데요. 전세계 올드 게임팬들은 모두 디아블로2의 리마스터를 기다려왔습니다. 그래서 저도 새벽에 생중계로 보았는데요. 같이 보던 모든 생중계방의 사람들이 트레일러가 발표되자마자 모두 환호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오프닝이 시작되고 디아블로2 특유의 음산한 BGM과 함께 로마자 2!!...온몸에 소름이... 20년전 진짜 저는 밤을 새워서 디아블로2를 하곤했죠. 에전 게임 화면이 나오고 리마스터를 발표합니다. 기존 화면과 리마스터된 화면의 오버랩 정말 전율 그자체였습니다. 확실히 화질이 좋아지니 좀 예전 모습과 어색한 부분이 있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거기다가 PC와 콘솔의 진척도 공유까지 지원되니 여러 플랫폼과 이동을 하면서 플레..

[오산 맛집] [내부링크]

대학 졸업 후 경기도 남부 지역으로 취업해 온지 10년이 지났습니다. 그때부터 갔던 장어구이집인데 장어구이가 비싸서 자주는 아니고 1년에 한두 번 정도 방문했던 집입니다. 이번에도 지인분이 해외에서 오랜만에 와서 사준 다기에 한걸음에 갔습니다. 위치:: 경기 오산시 대호로 71번길 5 (지번 경기 오산시 궐동 702-3)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둘째 넷째 일요일 휴무 주차장은 넓게 자리 잡고 있어 차를 가지고 방문하셔도 좋습니다. 예전 방문 때마다 주차 때문에 애먹은 적이 없어서 추천드립니다. 외관은 오래된 느낌이 나는 단독 건물입니다. 제가 10년을 갔으니 오래되긴 했죠. 물론 그전에도 같은 장소에 같은 건물이었습니다. 가격은 검색해보니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나 그래도 적당한 가격인..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0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9:30 뉴트리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988 오전 11:00 오조이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855 럭키567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766 오후 4:00 언니네 액세서리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9845 오후 6:00 MLB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485 즐거움에 건강을 더하다, 메디앤스토리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6786 챗창 위로 알람이 오면 성공입니다. (알람은 20분..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19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19일자 정답 : 3번 개골산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19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포모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19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과거여행] 후쿠오카 17.6.28~7.1 여행(2) [내부링크]

아침 일찍 둘째날 일정인 유후인을 가기위해 나섭니다. 보통 유후인은 버스를 타고 이동하지만 저는 기차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더 걸리더라도 기차를 타고 갑니다. 그중 유후인까지 가는 관광 열차가 있어 미리 예약을 하고 갑니다. 유후인노 모리(유후인의 숲)이라는 관광 열차입니다. 하카타역에서 5호차 지정석으로 가면 열차가 옵니다. 기다립니다. 열차가 도착했습니다. 열차명답게 색도 진녹색으로 매우 이쁩니다. 클래식기차같이 생겼습니다. 옆에 유휴인노모리 마크도 이쁘게 되있습니다. 타서 자리를 잡고 배가 고파서 미리 역에서 사온 도시락을 먹습니다. 일본 기차에서 먹는 도시락을 에키벤이라고 하죠? 규모가 좀 있는 일본 역에는 에키벤을 파는 매장이 많습니다. 그중 가장 사람이 많아보이는곳에 가서 골랐습니다...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9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1:00 레고 공식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359 GS프레시몰 장보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131 오후 12:00 휠스윙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6850 코렐 코리아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771 폴햄키즈 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605 오후 1:00 레온골프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299 오후 2:00 보니애가구 X https://shoppinglive.n..

[과거여행] 후쿠오카 17.6.28~7.1 여행(1) [내부링크]

17년도에 혼자서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에 포스팅했던 교토 여행 이후 자신감이 생겨서 혼자 갔습니다. 엄청 헤매기도 했고 좀 뒤죽박죽이었지만 처음으로 혼자 갔던 여행이라 기억에 남습니다. 전체적으로 날씨가 안 좋았던 여행이었습니다. 비도 오고 매일 구름 낀 날씨였습니다. 그래도 비행기는 잘 뜨고 내려서 다행이었습니다. 첫 여행인지라 이런 사진도 찍었었군요. 하카타역 도착입니다. 저는 보통 후쿠오카를 가면 하카타 근처로 숙소를 삼습니다. 이유는 텐진보다 하카타가 맛집이 많은 것 같아서입니다.....ㅠㅠ 역시 일본에 도착해서도 흐립니다. 밥부터 먹으러 가봅니다. 후쿠오카 여행 가셔서 많이들 가시는 키와미야 함바그를 가봤습니다. 아무래도 처음 혼자 가는 여행이라 후쿠오카의 시그니쳐 음식점들을 많..

[신한페이판] 더 겜성 퀴즈 2월 18일 [내부링크]

정답: 3번 https://sol.shinhan.com/sup/common/callSupInstallService.jsp?screen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신한쏠] 야구상식 쏠퀴즈 정답 2월 18일 [내부링크]

정답 : 1번 이승엽 야구장학재단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18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3번 월 50회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18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18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18일자 정답 : 2번 패스트폰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8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1:00 금촌전통시장 장보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207 작은가게 오래가게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71194 아메프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404 쿠쿠전자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9106 탑텐키즈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9490 피쉬세일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743 씨샵인더룸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836 크리넥스 공식 ..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17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1번 따끈따끈한 '군고구마'

[제품리뷰] [내부링크]

노브랜드에 잠깐 들러서 새로나온 제품이 없나 찾아보다가 새로나온 제품은 아니지만 필요한 제품이 있어 구매해서 리뷰해봅니다. 평소에 비빔국수와 삼겹살을 구워서 자주먹는데 비빔장을 매번 만드는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닌데 제품으로 나와있는게 있어서 사봤습니다. 정성가득 비빔장 입니다. 가격은 2080원 이며, 가격은 2080원으로 저렴합니다.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물엿이 많이 들어간듯 꾸덕합니다. 색은 약간 검붉은 색 입니다. 저녁은 목살구이와 함께 비빔국수를 만들어서 먹어봤습니다. 집에 있는 양배추와 버섯을 넣고 비벼보았습니다. 계란은 필수죠. 맛은 그렇게 맵지않으며, 생각보다 자극적인 맛은 아닙니다. 단맛도 쌔지않고요. 신맛도 많지않아서 저는 식초를 약간 더 넣어서 먹었습니다. 목살도 맛있게 냠냠....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17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17일자 정답 : 1번 발터 벤야민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17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1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17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7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쁘리엘르 리틀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6621 오전 11:00 GS 프레시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9750 쥬시쥬디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137 GSSHOP TV쇼핑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9034 라보에이치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636 오후 12:00 앤아텔리에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107 메리제이 X https://shoppinglive.naver.com..

[용인 맛집] [내부링크]

평소에 순대국을 자주 먹었는데 수지로 이사오면서 전에 가던 집에 가지를 못하니 아쉬워서 검색을 하다가 알게되어 가게된 집입니다. 정말 너무 맛있는 집이라 감히 지금껏 먹었던 순대국중 1위라 칭하고 싶습니다. 위치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342번길 42 (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동 715-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가게 외관입니다. 오래된 느낌이 드는 외관 입니다. 주차는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힘든편입니다. 옆에 노상 공영주차장이 있긴하나 손님이 많을땐 꽉차서 이용하기가 힘듭니다. 근처 다른 유료주차장이나 수지구청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날 대중교통을 타고 갔습니다. 도착을 했더니 밖에 웨이팅이 많았습니다. 평일 점심이라 방심했는데 웨이팅..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6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갭키즈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035 매일유업 직영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9596 오전 11:00 아넬라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3850 알로봇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099 코렐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957 펫츠비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349 주식회사 하림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918 팸퍼스공식몰 ..

[과거 여행] 18.08.29~09.01 일본 사가~후쿠오카 여행 (3) [내부링크]

사가~후쿠오카 여행 3탄입니다. 3일 차이며 실질상 여행 마지막 날입니다. 저는 보통 아침 일찍 출국해서 아침 일찍 귀국하는 코스를 짜기 때문에 마지막날은 아침밥만 먹고 빠르게 공항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마지막 날은 스케줄이 없습니다. 이번 여행 포스팅에 마지막입니다. 아침식사를 하고 사가에서 후쿠오카로 이동합니다. 하카타역으로 가야하는데 사가 역에서 하카타역까지 직행으로 갈수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신도쓰 역에서 내립니다. 그 이유는.... 신칸센을 타보기 위해서입니다. 비싼데 굳이 신칸센을 왜 탔느냐 하면 첫날에 끊어놓았던 열차 패스가 무려 신칸센이 이용 가능했습니다. 전노선은 아니고 규슈 안에서 다니는 것만 허용됐습니다. 신칸센을 한 번도 못 타본 저는 조금 번거롭더라도 신칸센을 타기 위해 신토스 역에..

[용인 맛집] 이케아 레스토랑 신매뉴 [내부링크]

와이프가 여러 가지 살게 있다고 해서 근처 기흥 이케아에 들렀습니다. 이케아에 자주 가진 않지만 가게 되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곤 하는데요. 신메뉴도 나왔고 해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이케아 레스토랑은 흡사 학교 급실실처럼 생겼습니다. 디저트들을 앞에서 고르고 메인매뉴는 직원분들이 주시고 마지막에 빵 하고 음료 등을 고르죠. 저희가 고른 메뉴는 통등심돈까스 , 목살 스테이크 , 샤프론 번 , 콘샐러드 치킨이었습니다. 메인 메뉴인 돼지 목살 스테이크와 돈가스 가격입니다. 살짝 비싼 것 같기도 하고 싼 거 같기도 하고.... 치킨은 닭다리이며 2,000원이었습니다. 푸짐하게 시켰습니다. 엄청 돌아다녀서 그런가 배가 고팠습니다...... 먹어보겠습니다! 목살 스테이크는 갈비구이의 짠맛을 조금 빼고 단맛을 ..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15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15일자 정답 : 3번 사이버슬래킹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15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매일매일 뉴퀴즈 페이코에서 매일매일 뉴퀴즈 풀고 포인트 받자! opera.payco.com 정답 : 3번 친구가 원하는 선물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15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페이] 60원 적립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네이버 페이 30원씩 2개 받아가세요. 클릭만 하시면 바로 적립됩니다. # DB손해보험 30원 https://campaign.naver.com/npay/click-point/?eventId=cr_directdb_2102_30 # 하나카드 30원 https://campaign.naver.com/npay/click-point/?eventId=cr_hanacardr_2102_30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5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좋은느낌 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3895 오전 11:00 블링모모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6324 오후 4:00 ABC마트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3489 오후 5:00 앤듀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973 오후 6:00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961 오후 7:00 에뛰드 본사직영샵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985 더제이수 https://..

[과거 여행] 18.08.29~09.01 일본 사가~후쿠오카 여행 (2) [내부링크]

사가~후쿠오카 여행 2탄입니다. 이틀째 여행입니다. 이틀째까지도 사가에 계속 머물 예정입니다. 저는 여행 갈 때 웬만하면 숙소는 편한 곳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도미토리나 캡슐호텔 등은 이용하지 않습니다. 결국 가성비에 따라 비즈니스 호텔을 보통 선택하는데요. 이때도 비지니스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역 바로 앞이라 이동이 편했고 조식도 줘서 매우 좋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곳을 선택하였는데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제일 만족스러운 부분은 조식을 준다는 것이었죠. 대단한 메뉴는 아닙니다. 베이커리 몇 종류 스크램블 에그 야키소바 소시지 수프류 이 정도가 끝이지만 조식 포함이라 꼭 먹어줍니다. 조식만 먹고 다시 방에 들어가서 쉬고 난 후 일정을 시작합니다. 역 안쪽에는 에비스상이 두 개나 있습니다. 에비..

[네이버페이] 간편 적립 팸퍼스 50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새로 나온 네이버 페이 간편 적립 50원 받아가세요 명의당 1인 적립 가능하며 클릭만 하면 바로 적립됩니다. campaign.naver.com/npay/click-point/?eventId=cr_pampers_2102_3_50 https://campaign.naver.com/npay/click-point/?eventId=cr_pampers_2102_3_50 campaign.naver.com ofw.adison.co/u/naverpay/ads/55162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14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국보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14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1번 휴대폰 번호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14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X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13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13일자 정답 : 2번 럭셔리제너레이션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4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후 12:30 라이징몰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458 오후 1:00 마이니즈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638 오후 3:00 InBody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731 리넥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6788 오후 4:00 소자매커피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219 더착한농부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287 오후 5:00 실리만 X https://shoppinglive.naver.com..

[충주 맛집] [내부링크]

평소에 짬뽕을 매우 좋아해서 다른 지방을 놀러가면 짬뽕 맛집을 으레 찾아보곤 하는데요. 이번에도 충주에 가면서 짬뽕 맛집만 찾아다닌것 같습니다. 위치 :: 충북 충주시 약막2길 5(지번 충북 충주시 안림동 215-1) 영업시간 :: 매일 11:00 - 19:30 평일 Break time 15:00~17:00 월요일 휴무 한적한 시골길 중간에 있는 집이라 이런곳에 식당이 있나 싶을 정도로 외진곳에 있었습니다. 오픈이 11시 인데 저희가 11시30분쯤 방문하였는데 이미 주차장에 차가 많아서 놀랐습니다. 주차공간은 여유로운 편이라 차를 가지고 방문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보니 이런 현수막이 걸려있습니다. 방문하실때 칠금점이 아닌 안림 본점으로 꼭 방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근처에 같은 상호..

[신한페이판] 더겜성퀴즈 정답 2/13 [내부링크]

정답 : 성덕 https://sol.shinhan.com/sup/common/callSupInstallService.jsp?screen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신한 쏠(SOL) sol.shinhan.com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13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고구마라떼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월 12일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3번 50만원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월 12일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2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후 6:00 메디앤스토리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749 오후 7:00 깨끗한나라 본사직영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252 오후 8:00 루루악세사리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445 박음정 유엠뉴욕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560 오후 8:30 온누리아이코리아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198 챗창 위로 알람이 오면 성공입니다. (알람은 20분~30분에 옵니다 35분 이후 채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런식으로 알람이 옵니다. 요즘은 보..

[충주 맛집] 단월이와 함께하는 [내부링크]

수안보 온천을 가는 길에 짬뽕을 먹고 카페에 들렸습니다. 위치 :: 충북 충주시 충원대로 55(지번 충북 충주시 단월동 130-13)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충주 시내에서 조금만 벗어나서 달천변에 카페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근처엔 건국대 캠퍼스가 있었습니다. 건물 앞뒤로 주차장이 있고 보조 주차장도 많아서 주차는 수월해 보입니다. 위치가 좀 외진 데다 보니 차가 없으면 접근하기가 힘든데 주차가 편하니까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브 쓰루까지 운영하니까 가는길에 커피 한잔 사서 가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주차장 한켠엔 직접 로스팅을 하는지 로스팅하는 사진이 걸려있네요. 커피 단월이라고 해서 왜 단월인가 궁금했었는데 이유가 있었습니다. 단월의 정체는 이 아이였습니다. 염소가 건물..

[충주 여행] 수안보 가족탕 [내부링크]

추운 겨울엔 몸을 뜨끈한 물에 몸을 지지면 참 좋은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러기가 힘들죠. 집에 욕조가 있지만 금방 식어서 별로고 사우나 가기엔 부담스러운 시기니깐요.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충주 수안보에 가족탕이 있는 온천호텔이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위치 :: 충북 충주시 수안보면 장터 2길 12(지번 충청북도 충주시 수안보면 239-7) 숙박 체크인 평일 16:00 주말(공휴일) 17:30 체크아웃 평일 11:00 주말(공휴일) 11:00 가족탕 대여도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참고 바랍니다. http://m.soohotel.co.kr/index.php 수안보온천 수호텔 - 가족탕 & 키즈풀빌라 수안보온천, 수안보가족탕, 키즈풀빌라, 리모델링 호텔. www.soohotel.co.kr 저는 홈페이지에서 미리 ..

[과거 여행] 18.08.29~09.01 일본 사가~후쿠오카 여행 (1) [내부링크]

과거여행 2탄으로 큐슈의 소도시인 사가와 후쿠오카를 다녀왔던 걸 포스팅 하겠습니다. 매우 뜨거운 여름날에 출발하였습니다. 웬만해선 여름철에 일본여행을 하지않겠다고 다짐했었는데 회사 휴가를 강제로 8월에만 쓰라고 하는 바람에 어쩔수없이 8월에 출발하고 말았습니다.... 출국을 합니다. 티웨이를 타고갔군요. 비행기를 타는건 딱 이때까지만 좋은것 같습니다. 타는 순간 얼른 도착했으면 싶은 생각이 듭니다. 사가행 직항으로 갔습니다. 사가역에 숙소를 잡았기에 공항에 내려서 바로 사가역행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합니다. 사가역까진 20분정도 걸립니다. 길가에 일본어로 "어서오세요 사가에" 라고 써져있는게 인상적입니다. 소도시는 소도시인가봅니다 시내까지 이동중에 논밭이 이렇게 펼쳐져 있습니다. 역앞에 도착하니 날씨가 엄..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월 11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11일자 정답 : 디폴트 연휴가 시작됬습니다. 편안하고 건강한 연휴 보내세요!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월 11일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1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11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3번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적힌 PAYCO 상품권을 선물한다.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11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X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0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30 HAILY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8249 오전 11:00 로얄 캐네디언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492 라뽐므몰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786 오후 2:00 와이디샵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396 오후 5:00 서울산업진흥원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828 오후 6:00 최강글로벌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899 오후 8:00 에어아치 X https://shoppi..

[충주 맛집] [내부링크]

충주에 다녀왔습니다. 가는 길에 짬뽕을 먹고 왔습니다. 엄청 검색을 하고 갔는데 맛있다는 얘기가 있어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 :: 충북 충주시 칠금 18길 48(지번 충청북도 충주시 연수동 78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 30분 화요일 휴무 가게 전면이구요 앞쪽과 뒤쪽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차를 갖고 방문하셔도 쾌적하게 식사하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가게 내부 테이블은 약 10개정도 놓여 있습니다. 제가 갔던 시간이 점심시간이 지난후라 사람이 별로 많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사실 저희가 화요일에 방문하였는데 위에 써놓았듯 원래 화요일이 휴무입니다. 하지만 이번주가 설 연휴라 이번 주만큼은 화요일도 영업을 하신다고 하시더군요. 찾아가실 분들은 화요일은..

[과거 여행] 2016년 12월의 교토 여행(2)-후시미 이나리역 [내부링크]

교토역에 숙소를 잡았던 저는 아침을 먹고 후시미 이나리 신사를 가기로 합니다. 아침도 먹을 겸 걸어갔었던 것 같은데 사진이 없네요....ㅠㅠ 걸어서는 한 30~40분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합니다. 여우 신사라는 말에 걸맞게 입구서부터 여우가 반깁니다. 입구를 지나서 계단위에 이런 사당 같은 건물이 있었습니다. 끈에 달린 종을 치고 소원을 빌고 있습니다. 신사 직원들도 다니고 일반 시민들도 많았던 날로 기억합니다. 12월 말이라 새해기념으로 오신 분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일본 신사에 가면 대부분 있는 운세뽑기(오미쿠지, おみくじ)입니다. 돈을 주고 운세를 뽑은 후 저기에다 묶어놓는 거죠. 저는 까막눈이라 이런 건 그냥 구경만 하고 옵니다..... 지나서 올라가면 후시미 이나리 신사의 명물인 센본 토리가 ..

[과거 여행] 2016년 12월의 교토 여행(1)-교토 구라마 온천 [내부링크]

16년 12월말에 처음으로 교토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전에 대마도를 잠깐 다녀온적이 있지만 제대로된 일본 본토를 가본건 이때가 처음이었습니다. 그후로 여러번 다녀왔고 지금은 이시국에 코시국이라 가진 못하고 있네요. 지금 다시 글을 쓰니깐 옛날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다시 이 시국이 해결되면 다른곳을 더 많이 여행 다니고 싶은 맘에 글올립니다. 아침부터 굶고 나와서 옥수수스프 캔을 하나 사먹어봤습니다 .처음먹어보는 맛이라 엄청 맛있었는데... 작년에 다시먹어보니 그맛이 안나더라구요 .어째뜬 든든하지는 않지만 먹으면서 갑니다. 하지만 아침이라 그런지 역시 졸리네요. 카페인을 또 보충해줍니다...ㅠㅠㅠ 데마치야나기역에 도착하였습니다.이곳도 굉장히 작은역이었습니다. 에이잔 전철 본선만 다니는 역이었습니다. ..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9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정보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9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도서문화상품권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9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9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아이잗바바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6593 위틀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523 신원시장 장보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910 아도르베베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9622 오전 11:00 보듬숍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068 GS프레시몰 장보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7247 쁘띠엘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536..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8 [내부링크]

정답 : 윤여정 https://sol.shinhan.com/sup/common/callSupInstallService.jsp?screen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리브메이트] 일반상식 퀴즈 179회차 30P (2/8~ 2/14) [내부링크]

이번 주 30P 정답 1. 2월 12일 2. 파이널 컷 3. 웨더 쇼크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8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2번 애플파이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8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8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화곡본동시장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800 LG생활건강샵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821 뉴트리원공식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2906 라이온코리아 브랜드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369 네슬레공식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641 오전 11:00 주식회사 생활공작소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647 대구백화점 X https://shoppinglive.naver..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7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7일자 정답 : 1번 시국선언

[용인 맛집] [내부링크]

제가 짬뽕밥을 자주 먹는데 결혼 전엔 근처에 맛있는 집이 있어서 자주 갔는데 결혼후 수지로 이사오면서 근처에는 짬뽕집 괜찮은 곳이 없어서 배달도 시켜먹고 매장가서도 많이 먹어 봤지만 만족스러운 곳이 없었네요. 몇일전에도 수지구청에 갈일이 있어서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교동짬뽕 수지점을 가게되었습니다. 사실 교동짬뽕은 체인점이 많아 다른지점에서도 먹어봐서 별 감흥이 안올것같긴했습니다. 그러나 갈일이 생겨서 먹어봤습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큰 홀을 가지고 있으며 주방은 오픈형 주방을 가지고 있네요. 제가 갔을 시간은 오픈한지 얼마 안된 시간이라 저밖에 손님이 없었는데 음식이 나오고 시간이 지나니 1/3정도는 손님이 차더군요. 가게는 매우 쾌적하고 좋았습니다. 운영시간은 10:00 - 21:00이며, 월요일은..

[제품리뷰]노브랜드 추천상품 에스프레소 캡슐 08 CLASSICO [내부링크]

종종 집앞에 나가면 저는 노브랜드에 자주 갑니다. 대부분 제품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가격도 저렴해서 자주가게 됩니다. 워낙 마트 구경 하는걸 좋아하기도 해서 살게 없어도 가고 살게 있으면 노브랜드를 먼저 가보기도 하는데요. 제가 믹스커피를 거의 안마시고 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캡슐머신으로 내려 먹는데 보통 일리캡슐을 자주 애용하는데 싸게 사도 500원 가량이라 좀 부담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노브랜드를 갔는데 캡슐 커피가 보여서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이게 노브랜드 캡슐 포장 모습입니다. 1팩에 24개입이며 가격은 6980원이고 캡슐 개당 291원가량 합니다. 굉장히 싼 가격입니다. 온라인에서 저가 캡슐이 200~300원가량 하는데 이정도가격에 오프로 산다면 메리트있는 가격인데 맛만 좋다면요. 원산지는 벨기에입..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7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5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7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Vips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7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7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일산전통시장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787 오전 11:00 밀크마일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7031 오후 6:00 기프티박스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660 오후 7:00 파이골프샵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6710 오후 8:00 비오템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9503 챗창 위로 알람이 오면 성공입니다. (알람은 20분~30분에 옵니다 35분 이후 채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런식으로 알람이 옵니다. 요즘은 보통 100..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6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수원화서시장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755 휴롬 공식직영몰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8009 오전 11:00 오랄비공식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639 오후 1:59 씨샵인더룸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5344 오후 7:00 질레트공식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655 챗창 위로 알람이 오면 성공입니다. (알람은 20분~30분에 옵니다 35분 이후 채팅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런식으로 알람이 옵니다. 요즘은 보통 100..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5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2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5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4번 블루보틀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5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LG생활건강샵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818 조치원시장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104 뉴트리원공식스토어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2890 라이온코리아 브랜드스토어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367 오전 11:00 주식회사 생활공작소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634 애경본사직영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442 주식회사 아미퓨어 X https://shoppinglive.n..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4 [내부링크]

정답 : 신한 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신한 쏠(SOL) sol.shinhan.com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4 [내부링크]

정답 : 1번 충전 포인트 payco.kr/zyXA 매일매일 뉴퀴즈 페이코에서 매일매일 뉴퀴즈 풀고 포인트 받자! opera.payco.com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4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4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X 페이x 오전 10:00 파스텔세상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6793 마이리틀타이거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6751 오전 11:00 바이탈뷰티 스토어 X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4548 베베드피노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5596 집반찬연구소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7881 씨제이제일제당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510 오전 12:00 반석스포츠 X https://shoppinglive.naver.co..

[해피포인트] 라이프플래닛 수행평가 2주차 퀴즈 정답 ( ~ 2/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문제를 풀면 랜덤 해피포인트가 지급되는 라이프플래닛 수행평가 2주차 정답입니다. 정답 참고하시고 모쪼록 두 자릿수 득포 기원합니다. ^^ [해피포인트] 라이프플래닛 수행평가 2주차 퀴즈 정답 ( ~ 2/9) https://api.happypointcard.com/page/event/event-view.spc?eventseq=08f8c868ce55547ecb7d8d35e597e265 정답: 500원(일시납)이다.

[신한페이판] 더 겜성퀴즈 정답 2/3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대길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3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2번 아메리카노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3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3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주소 페이언급페이언급x X 페이x 오전 11:00 GSSHOP TV쇼핑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4507 홈앤하우스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025 디즈니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5698 오전 12:00 에델코첸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6918 오후 13:00 랜선식당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2569 오후 14:00 비헤이즐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3693 안나루스 https://shoppinglive.naver...

[네이버페이] 적립금 30원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https://campaign.naver.com/npay/click-point/?eventId=cr_kebhanabanking_2102_30

[네이버페이] 팸퍼스 적립 30원 [내부링크]

https://m-campaign.naver.com/collect/v2/?code=rw_pp0202&target=https%3A%2F%2Fcampaign.naver.com%2Fnpay%2Fclick-point%3FeventId%3Dcr_pampers_2102_1_30 https://campaign.naver.com/npay/click-point/?eventId=cr_pampers_2102_1_30 campaign.naver.com

[리브메이트] 오늘의 퀴즈 2/2일자 정답 [내부링크]

오늘의 퀴즈 2/2일 자 정답 : 1번 멀티스폿 광고

[신한페이판] 럭키박스 하시고 선물 받아가세요~!! [내부링크]

신한페이판앱->서비스->기프트샵 가시면 팝업 나오면 1원에 럭키박스 구매하시고 선물받아가세요!

2월 출석체크 이벤트 정리 [내부링크]

1. G마켓 - 출석체크, 쿠폰게시판 참조 http://promotion.gmarket.co.kr/Event/Pluszone.asp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coupon&search_type=sub_memo&keyword=G%B8%B6%C4%CF 2. 옥션 - 출석체크, 쿠폰게시판 참조 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44248ECF03 http://www.ppomppu.co.kr/zboard/zboard.php?id=coupon&keyword=%BF%C1%BC%C7 3. 11번가 - 출석체크, 쿠폰게시판 참조 http://www.11st.co.kr/browsing..

[신한쏠] 더 겜성퀴즈 정답 2/2 [내부링크]

https://sol.shinhan.com/sms.jsp?scrid=IN05010101083&sraEvtMstN=2012210003&sraEvtNrSn=2012211003 정답 : 5

[네이버페이] 간편 적립 하이투자증권 30원 받으세요 (매일 적립 4원 포함) [내부링크]

오늘 새로 나온 네이버페이 간편 적립 하이투자증권 30원입니다. 적립에 참고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네이버페이] 간편 적립 하이투자증권 30원 받으세요 -명의당 1회 적립 가능합니다. # 하이투자증권30원 https://campaign.naver.com/npay/click-point/?eventId=cr_hiib_2102_30 --------------매일 적립 가능한 4원 https://ofw.adison.co/u/naverpay/ads/55162 https://ofw.adison.co/u/naverpay/ads/66420 https://ofw.adison.co/u/naverpay/ads/67823 https://ofw.adison.co/u/naverpay/ads/72557

[페이코] 매일매일 뉴퀴즈! 정답 2/2 [내부링크]

http://payco.kr/zyXA 정답 : 3번 휴대폰 번호

[신한페이판] 오늘의 미션 POINT OX 퀴즈 정답 2/2 [내부링크]

https://payfan.shinhancard.com/fan/FANFM110N/FANFM110J01.shc?screenId=APSFM093C01MAYS01 정답 : O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2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시간 페이언급 페이언급x X 페이x 쇼핑몰 명 오전 9:00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3058 신세계티비쇼핑 오전 10:00~12:00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6738 (키즈라이브) 오전 10:30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3852 크록스 오후 13:00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2556 랜선식당 오후 14:00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1519 끌레오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989 X 마이쪄 오후 15:00 https..

[네이버바로가기] 네이버쇼핑라이브 네이버페이 포인트 2월 1일 예고 [내부링크]

시작 시간 페이언급 페이언급x X 페이x 오전 11:00 덴비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7653 오전 12:00 맛남의 광장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1794 오후 13:00 레나비 테이블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58322 랜선식당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2550 오후 15:00 대구백화점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2051 현대백화점 BCBG https://shoppinglive.naver.com/lives/60618 오후 17:00 남도장터 https://s..

[하루한곡] Paris match - Stay with me [내부링크]

Paris match - Stay with me Paris match는 2인조 그룹으로 음악 장르는 보사노바, 재즈, 소울, 애시드재즈, 하우스 등으로 매우 다양하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가사의 센스가 돋보이는게 장점이고 보컬인 미즈..

[하루한곡] 채금(蔡琴) - 피유망적시광(被遺忘的時光) [내부링크]

채금-피유망적시광(被遺忘的時光) 무간도 OST로도 유명한 채금의 피유망적시광입니다. 채금은 대만 출신으로 같은 대만 출신의 등려군과 함께 유명한 대만 출신 중화권 가수입니다. 제가 이노래를 알게 된 건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