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sisy의 등록된 링크

 hinesis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1건입니다.

한국영화 널 기다리며 정보 줄거리 결말 매운 캐릭터들 집합 [내부링크]

널 기다리며 당신이 우리 아빠 죽였지? 15년 전, 내 눈 앞에서 아빠를 죽인 범인이 드디어 세상 밖으로 나왔다. 15년을 기다린 이유는 단 하나! 아빠를 죽인 범인을 쫓는 소녀 ‘희주’ 앞에 유사 패턴의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15년을 기다린 희주의 계획은 전혀 예측하지 못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되는데… 15년의 기다림, 7일간의 추적 그 놈을 잡기 위한 강렬한 추적이 시작된다! 평점 7.4 (2016.03.10 개봉) 감독 모홍진 출연 심은경, 윤제문, 김성오, 김은우, 오태경, 정해균, 안재홍, 김원해, 김서라, 지대한, 김홍파, 정찬훈, 한서진, 이갑선, 은지혜, 강동하, 안세호, 구서준, 현진, 성홍일, 조제웅, 윤환, 김동혁, 오재균 널 기다리며 영화리뷰 김성오와 오태경 배우의 섬뜩한 연기..

넷플릭스 영화 좀100 :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내부링크]

좀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 상사의 괴롭힘과 끝나지 않는 야근 속에서 영혼 없이 일만 하던 회사원. 이 남자가 다시 살아날 길은 세상에 좀비 사태라도 터지는 것! 평점 2.9 (2023.08.03 개봉) 감독 이시다 유스케 출연 아카소 에이지, 시라이시 마이, 야나기 슌타로, 이치카와 유이, 카와사키 마요, 하야미 아카리, 가케이 미와코, 나카타 쿠루미, 도론즈 이시모토, 나카무라 무카우, 타니구치 쇼타, 사토이 켄타, 키타무라 카즈키 넷플릭스에서 훈훈한 남자 주인공 미소가 예뻐서 보게 된 영화 좀 100: 좀비가 되기 전에 하고 싶은 100가지입니다. 뜬금없는 소재의 일본영화인데요. 일본 동명의 만화 원작입니다 좀 100 정보 넷플릭스 출시일이 2023년 8월입니다. 장르는 액션 ..

한국영화 올레 정보 출연진 박희순 싼마이 매력 넘치는 영화 [내부링크]

올레 우리만 이래? 남들도 이래? 이쯤 되면 잘 나갈 줄 알았다! 잘나가는 대기업 과장? 중필(신하균) “먹여 살릴 처자식 없다고 명퇴 1순위가 말이 돼?” 잘 나가는 변호사?를 꿈꾸는 수탁(박희순) “13년 동안 고시 공부 안 해봤으면 말을 말아.” 잘 나가는 방송국 간판 아나운서? 은동(오만석) “내가 부럽냐? 나 말야… 됐다. 말해서 뭐해.” 다 때려 치고 싶은 순간 제주도에서 연락이 왔다! 빨간 스포츠카, 자연산 다금바리 한 접시, 그리고 럭셔리 호텔이 아니라 게하?? 인생의 쉼표가 필요할 때 제주도에서 뜻밖의 일탈이 시작된다! 올~레!! 평점 6.9 (2016.08.25 개봉) 감독 채두병 출연 신하균, 박희순, 오만석, 유다인, 한예원, 변준석, 정석용, 정신혜, 조승희, 지은성, 장성범, 고..

또 다른 365일 넷플릭스 청불 로맨스 시리즈 영화 끈적한 사랑 라우라 욕심이 많네 [내부링크]

또 다른 365일 신뢰 문제를 극복하려 애쓰는 라우라와 마시모의 관계가 흔들리는 가운데, 끈질긴 나초가 둘을 갈라놓으려 한다. 평점 2.6 (2022.01.01 개봉) 감독 바르바라 비알로바스, 토마시 만데스 출연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 미켈레 모로네 이왕 365일 시리즈 영화리뷰 한 거 지금 나와있는 3편인 또 다른 365일까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어떠한 내용으로 어른 로맨스 이야기를 이어갈지 궁금하면 끝까지 살펴보세요. 또 다른 365일 정보 2022년 넷플릭스를 통해 출시된 폴란드 영화입니다. 청불 멜로 로맨스 영화입니다. 2편 365일 오늘이 나온 지 얼마 안돼서 3편이 빨리 나왔습니다. 1편은 만났고, 2편은 주위에서 방해했고, 3편은 시들한 사랑이 문제가 됩니다. 역시 육체적인 ..

365일 오늘 넷플릭스 시리즈 로맨스 19금 영화 [내부링크]

365일: 오늘 재결합해 열렬한 관계를 이어가는 라우라와 마시모. 하지만 마시모의 가족 관계, 그리고 라우라의 마음을 얻으려는 수수께끼의 남자로 인해 일어나는 복잡하게 얽힌 일들을 다룬 드라마 평점 4.1 (2022.04.27 개봉) 감독 바르바라 비알로바스, 토마시 만데스 출연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 미켈레 모로네, 시모네 수신나, 마그달레나 람파르스카, 오타르 사랄리제 한 때 넷플릭스에서 365일 영화 인기가 장난 아니었죠. 19금 어른로맨스를 볼 수 있어서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그래서 또다시 나온 365일 2편 영화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청불영화 365일 정보 2022년도에 넷플릭스를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역시나 화끈한 맛을 보여주려는지 청불영화가 되겠고, 장르는 멜로 로맨스 드라마영화입..

동탄2 치동천상가 막창명가 돼지막창 항정살 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요즘 잘 먹고 다닙니다. 가끔 동탄 치동천로를 걷다 보면 고소한 냄새가 여기저기서 나더라고요 그중 한 군데 막창명가를 가봤습니다. 찬바람이 부니 곱창. 막창 이런 장르가 당기긴 합니다. 막창명가 위치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29길 60 B01호,B02호 막창명가 동탄영천점입니다.막창명가 모습산책하다 보면 간혹 웨이팅이 있는 모습을 봤습니다. 그래서 가만히 보니 매장 내부가 작더군요. 단체분들 고깃집으로는 별로고, 가족단위로 가시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7~8 테이블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물론 고기맛도 맛있으니 웨이팅이 있던 것이었겠죠.요즘 어딜 가나 있는 키오스크. 계산은 다 드시고 나서 하시면 되고, 메뉴는 키오스크로 시키시고, 앞접시를 달라거나 메뉴주문이 아닌 거는 딩동벨이 있어요. 그거 누르시면 ..

동탄 그라퍼 분위기 좋은 조용한 카페 [내부링크]

매일 이 부근을 지날 때 차를 타고 다녀서 생각보다 좋은 매장들을 놓치고 살고 있었어요. 그래서 요즘은 좀 걸으려고 노력을 많이 한답니다. 근처에 갈 일이 있어 지나가다 보라색 문이 시선을 잡았어요. 적당히 방전된 내 몸속에 카페인을 충전하러 갔답니다. 동탄 그라퍼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 3길 6 - 32 그라퍼만의 주차장이 있어요. 차를 가져 오셔도 됩니다. 그라퍼 매장내부 비가 적적히 내리는 날이였어요. 그러니 더욱이 보라색 문이 눈에 띄더라고요. 매장 내부가 좀 궁금했습니다. 너무 화려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예상밖으로 매장 내부가 차분하고 조명이 매우 예뻤습니다. 걷지 않았으면 우리 동네에 이런 분위기 좋은 카페를 몰랐을 것 아니에요? 이건 뭔지 안물어봤어요. 그런데 인상적이었습니다. 쿠폰인..

강원도 여행 설악산 흔들바위 신흥사 비오는 날 낭만적인 산행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오전에는 설악산 오후에는 속초바다를 보려고 말이죠. 당황했었던 점은 가는 길에 다 와가니 세차게 비가 내렸답니다. 걱정이 앞선채로 가긴 했는데. 우비도 팔고, 사람도 많고 문제없다는 걸 보여주시더라고요. 그래서 무작정 올라가기로 했답니다. 제가 갔었던 날짜는 10월 8일이었습니다. 신흥사 위치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1137 설악산 소공원 주차장 강원도 속초시 설악산로 1032 케이블카는 탈 생각이 없어서 운동삼아 자연관광삼아 좀 걸을 생각입니다. 차가 엄청 많더라고요. 비가 오는데도 주차장이 꽉 꽉 차 있습니다. 제가 설악산에 나와서 속초바다를 보려 가는 도중에도 계속 차가 밀려 들어왔습니다. 주차비는 11시간까지는 6천 원이고 12시간 이상 주차는 만원인데, 기본..

아바이 마을 오징어순대 소문난 단천식당 방문기 [내부링크]

얼마전부터 아바이 마을 순대가 그렇게 먹고 싶더라고요. 역시 이 곳 아니면 그 맛과 멋을 흉내낼 수 없나 봅니다. 물론 이곳들도 납품 받아서 하는 곳들도 있겠지만, 지역의 맛이라는 건 그 동네 가서 먹어야 되나 봅니다. 이 곳 단천식당은 SNS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웨이팅하고 들어갔답니다. 속초 단천식당 위치 강원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17 여기저기 우리집으로 오라는 곳들 참 많더라고요. 다 똑같다 하시면서. 저는 이런 호객행위 싫습니다. 물론 SNS 를 통한 마케팅이 성공하여 별 집도 아닌데 사람 많은 곳은 더더욱이 싫어하지만, 나오셔서 오라고 손짓 안했음 좋겠습니다. 부담스럽습니다. 웨이팅 1시간 정도 했습니다. 물론 포기하시는 분들은 옆집도 가고 앞집도 가고 하셨어요. 시간 여유되시는 분들만 오시면 ..

가을여행 속초 해수욕장 하늘도 예쁘고 바다도 예뻤다 [내부링크]

가을여행으로 당일치기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10월 8일 날씨입니다. 아침에 설악산을 찍고 흔들바위까지 간 뒤, 오후에는 이렇게 속초바다를 구경했어요. 아침에 갈 때 비와서 당황했지만 오후에 이렇게 개주니 참 좋았습니다. 속초 해수욕장 위치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사람 많은 거 보이시죠? 커플들도 많고 남자끼리 여자분끼리도 꽤 놀러 많이 오시더라고요. 유튜브들을 하시는건지 요즘 인스타들도 핫한 사진들이 많이 보이던데, 여기저기 사진들 찍느라 난리도 아닙니다. 개인적으로는 좀 씁쓸하긴 해요. 눈으로 많이 담는게 좋은 것 같은데 말이죠. 사진찍고들 SNS 에 올리고 다들 안보시잖아요? 이 날 오후는 점점 날씨가 개서 구름있는 멋진 하늘을 볼 수가 있었죠. 이 날씨에도 서핑하시는 분들 계시더라고요. 멋있긴 했습니..

속초 대포항 횟집 찬이네 방문기 [내부링크]

속초 바다를 가면 대포항은 늘 들려야 된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역시 튀김집뿐만 아니라 회 한 접시 먹고 와야 되겠죠. 일본 오염수 방류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괜찮겠지라며 혼자 위로를 하고는 합니다. 온 김에 대포항 횟집에서 한 접시 먹었습니다. 속초 대포항 찬이네 속초 대포항 역시 여러 횟집이 있죠. 개인적으로 주목받는 거 싫어해서 다른 사람이 설명을 들을 때 끼어서 듣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곳 속초 대포항 찬이네는 무심한듯 설명해 주시는 게 좋더라고요. 물론 최종합격의 기준은 다양한 종류입니다. 저희는 하나의 큰 횟감을 한두 개 먹는 게 아니라, 조금 작아도 여러 마리를 맛볼 수 있는 걸 좋아합니다. 그런 기준에 딱 맞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기 '찬이네' 다 한 거..

속초 대포항 여행자의 집 28호 새우튀김 [내부링크]

속초에 가면 대포항은 꼭 들려야 합니다. 아니면 양치하고 입 안 헹군듯한 느낌이 들어요. 뭘 안 먹고 포장만 해도 꼭 속초바다를 구경 갈 때면, 대포항을 갑니다. 그런데 대포항을 가면 가끔 불편하죠. 호객행위 자체를 싫어합니다. 여기저기 오라는 손짓이 가끔 도를 지나칠 때가 있어서 평소에 검색해 보고 가는 편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제가 대포항을 가면 들리는 한 군데 튀김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28호 속초 대포항 여행자의 집 대포항 시장에서 가장 치열한 종목이 튀김집인 것 같아요. 진짜 살벌해요 여기저기 오라는 사장님들의 소리가 시끄러워서 좀 줄일 필요 있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저는 갔던 집만 가는데 그곳이 바로 여행자의 집입니다. 예능에도 몇 번 나온 적 있는 집인가 봅니다. 저는 딱히 예능..

속초 원 파인 데이 감성 커피숍 ONE FINE DAY 어느 멋진 날 카페 [내부링크]

ONE FINE DAY 속초에 생각보다 감성커피집이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저 같은 초짜 여행자들이 찾을 수 없는 곳에 있거나 말이죠. 막무가내로 떠난 속초바닷가에서 한 군데 눈에 띄는 곳을 찾았습니다. 바로 ONE FINE DAY. 어느 멋진날 카페 주소 강원 속초시 청호로 2길 54 (조양동 1450-42) 원 파인 데이 속초카페는, 사진 찍기 좋습니다. 2층에 올라가면 밖에 바다가 보이고요. 예쁜 동화 같은 마을 광경도 보이고요. 대관람차도 보입니다. 여자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이 건물 자체 매력 또한 심상치 않습니다. 인테리어가 감성적입니다. 센스 있는 입간판. 여기 맞답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안쪽을 못 찍겠더라고요 2층에서 올려다본 건물입니다. 근처 건물 대비 감성있게 생겨서 위치..

동탄 일리에콩브레 대형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산책 삼아 동탄 치동천길을 걷다가 항상 이곳을 지나치지 못하고 지갑을 열어버립니다. 동탄 유명한 베이커리카페 일리에콩브레인데요. 빵돌이인 제가 빵이 너무 맛있어서 종종 가는 곳입니다. 일리에콩브레 위치 : 경기도 화성시 풀무골로 19-4 일리에콩브레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 곳은 1층도 넓지만 2층 역시 카페로 되어있어서 계단 위로 올라가면 커피와 함께 빵을 드실 수가 있는데, 주말에 사람이 꽤 많습니다. 넓은 만큼 내 자리 하나 없겠냐는 식으로 가긴 하지만, 때로는 자리가 없을 때도 있습니다. 일리에콩브레 매장앞에 주차를 하면 됩니다. 주차자리도 넉넉합니다. 옆에 주꾸미집 있거든요 꼭 거기 가면 또 여기 들리고 여기 들리면 거기도 들리고,, 참.. 지나칠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요..

곡성 섬진강 침실습지보호구역 통통다리 방문기 [내부링크]

오늘은 곡성군 오곡면 섬진강 침실습지보호구역을 가봤습니다. 이 일대가 침실습지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더라고요. 사실 모르기도 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기도 해서 포스팅을 해 봅니다. 곡성 섬진강 침실습지 보호구역 위치 전라남도 곡성군 오곡면 오지리 아직은 공사중인 곳이 많았습니다. 2023년 예정이라고 되어만 있지 별다른 건 없습니다. 그래도 여러 가지 공사 전에 한 번 다녀와 봤습니다. 포크레인도 보이고 주차장도 갖춰져 있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아직 공사가 한창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부지가 상당히 넓더군요. 주차장도 넓고 무슨 조형물 같은 건물도 들어서나 봅니다. 이른 가을의 풍경과 함께 섬진강 침실습지로 걸어가 봅니다. 저 높은 산에서 보였던 조형물입니다 꼭 새집을 표현한 것 같긴 한데, 다 지..

남원 원회관 추어탕거리 맛집 - 사람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곳 [내부링크]

남원엔 추어탕거리가 있습니다. 원체 추어탕이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남원 추어탕 거리라고 검색하면 나오기도 합니다. 그리고 엄청 유명한 추어탕 집이 있습니다. 사실 SNS 때문에 많이 유명해진 곳이기도 하고요. 저는 그곳 말고 직접 가본 다른 곳 말씀드리려 합니다. 바로 이곳입니다. 남원 원회관 위치 전북 남원시 요천로 1417 원회관 회관이라고 적혀 있어서 추어탕 전문점이 아니지 않나? 라고 하실 수 있어요 시골 같은 데 가보면 '회관'이라는 이름하에 여러 가지 메뉴를 하는 곳이 많으니깐요. 이곳 원회관은 추어탕 맛집이랍니다. 특색이 있는데, 추어탕 못먹는 사람이 있잖아요? 아직 저희 아들도 추어탕을 먹지 못하는데, 이런 어린아이들이 있거나 다른 거 못 먹지만 꼭 남원에서 추어탕을 먹어야 되는 일행이 있..

2023 대백제전 공주 가을문화축제 공주 금강신광공원 여행후기 [내부링크]

추석 명절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이번에 집에 오는 길에 들렀던 축제 2023 대백제전에 들러보았답니다. 진짜 사람 많더라고요. 2023 대백제전 축제 시기 : 2023.09.23 ~ 10.09 주소 : 금강신관공원 검색해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백제전 검색해도 네비게이션에 나옵니다. 제가 9월말일에 올라오는 길에 대백제전을 들렀습니다. 사람 진짜 많습니다. 정말 많습니다. 감안하고 가셔야 합니다. 주차장은 꽤 넓어서 주차안내요원이 안내해 주는 데로 잘 가시면 됩니다. 그런 거 잘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시간은 일찍 가지 마시고 해질무렵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차피 메인 행사가 야간에 하니, 낮에 다 돌아보면 저녁엔 심심할 수도 있습니다. 점점 해가지면서 슬금히 나오는 조명들이 상당히 예쁩니..

삼동소바 동탄점 맛은 좋지만 딱 한가지 아쉬운 점 [내부링크]

요즘 날이 좋아서 무봉산에 종종 들르고 있습니다. 1년 전쯤에 가보고 그 사이 한두 번 정도 가봤다가 또 무봉산에 갈 때쯤 되니 생각나는 곳이 있어 적어 봅니다. 삼동소바 동탄점인데요. 삼동소바 체인점인데 음식이 상당히 맛있습니다. 삼동소바 동탄점 위치 경기 화성시 풀무골로 134. 1층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뒤늦게 무봉산에 갔습니다. 애초에 삼동소바를 내려오는 길에 먹자 생각도 했었죠. 그 위에 카페도 있었군요. 이 날 시간이 없어서 카페는 못 들렸지만 카페도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이곳은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매장 면적대비 생각보다 많은 대수의 주차가 가능합니다. 푸르른 거 좋습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건 저 종이컵인데요. 식당 1회용품 되..

넷플릭스 영화 서치 정보 줄거리 결말 반전과 교훈이 있는 시리즈 영화 [내부링크]

서치 목요일 11:30 PM 딸의 부재중 전화 3통 그리고 딸이 사라지다 목요일저녁, 딸마고에게 걸려온 부재중 전화 3통 아빠 데이빗은그 후연락이 닿지 않는 딸이 실종됐음을 알게된다. 경찰의 조사는 본격적으로 시작되지만 결정적인 단서들이 나오지 않는 가운데, 실종된 날 밤 마고가 향하던 곳이 밝혀지며 새로운 사실들이 발견된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은 곳은 다름 아닌 딸마고의 노트북 구글, 유튜브, 페이스북등 SNS에서 상상조차하지 못한 딸의 진실이 펼쳐지는데… 현실에서는 찾을 수 없는 딸의 흔적을 검색하다! 평점 8.3 (2018.08.29 개봉) 감독 아니쉬 차칸티 출연 존 조, 데브라 메싱, 죠셉 리, 미셸 라, 사라 손, 알렉스 제인 고, 메건 리우, 키아 돈 로, 도미닉 호프먼, 멜리사 디즈니, 코..

넷플릭스 영화 더 스웜 정보 줄거리 결말 가장의 무게 제일 무서운건 가난 [내부링크]

더 스웜 식용 메뚜기 사육을 시작한 싱글맘 비르지니. 기대만큼 번식은 되지 않던 중에 메뚜기가 피에 광분한다는 사실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평점 3.3 (2020.01.01 개봉) 감독 쥐스트 필리포 출연 술리안 브라힘, 소피앙 캄, 마리 나르본, 라파엘 로망, 나탈리 부아예 넷플릭스 영화 더 스웜입니다. 드라마, 판타지 공포영화라고 되어있는데 공포보다는 드라마느낌이 더 많았던 작품입니다. 영화 포스터상으로 보면 메뚜기의 대재앙이 일어날 듯했지만, 소박한 결말에 실망은 했지만, 좀 기괴한 구석이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더 스웜 정보 출시일 : 2021.08.06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드라마 판타니 공포 국가 : 프랑스 채널 : 넷플릭스 더 스웜 줄거리 스포주의 싱글맘. 딸. 아들..

넷플릭스 19금 영화 365일 시리즈 로맨스 영화 1편 줄거리 영화리뷰 결말 - 현실에선 일어나지 않아. [내부링크]

365일 갱조직의 보스에게 납치당해 사랑을 강요받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평점 5.9 (2020.01.01 개봉) 감독 바르바라 비알로바스, 토마시 만데스 출연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 미켈레 모로네, 마그달레나 람파르스카, 브로니슬라브 로클라브스키, 오타르 사랄리제 오늘은 아무도 없을 때 봐야하거나. 조용히 커플이 오붓하게 분위기잡을 때 봐야하는 넷플릭스 19금영화 365일 줄거리 및 결말을 포함한 영화리뷰입니다. 즐겁게 감상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스포가 있으니까, 불편하신 분은 영화 다 보고 오시면 되시겠습니다. 365일 1편 줄거리 아름다운 해변 건물 옥상에서 마피아들의 거래가 한창입니다. 그 와중에 여유있게 해변가에 여자를 쳐다보고 있는 한 남자. 그가 주인공입니다. 이 장면에서 아버..

120시간: 로스트 인 아웃백 줄거리 결말. 조심성도 없고 머리도 나쁜 커플 [내부링크]

120시간: 로스트 인 아웃백 호주로 여행을 떠나온 미국인 커플 리사와 웨이드. 비행기 안에서 리사가 웨이드의 청혼을 거절하는 바람에 냉랭해진 둘은 호주 여행을 시작한다. 계획대로 해변에 갔다가 웨이드는 해파리에 쏘여 다리를 다치고, 이 일로 둘은 계획을 바꾸어 호주 오지인 아웃백으로 향한다. 아무도 없는 허허벌판에서 GPS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자 둘은 차에서 내려 근처 언덕에 올라가 근처에 무엇이 있나 살펴보기로 한다. 하지만 언덕 위에서도 보이는 것은 없고 날은 점점 어두워지기 시작해 차로 돌아가는 길마저 확실하지 않은데... 평점 5.3 (2021.05.20 개봉) 감독 마이크 그린 출연 로렌 로프버그, 테일러 위즈, 브렌단 도노휴, 킴 크램프, 짐 윈튼 포터 예전에 그냥 아웃백이라고 검색하면 나왔..

스파이 코드명 포춘 제이슨 스타뎀 킬링타임용 해외 액션 영화 [내부링크]

스파이 코드명 포춘 전 세계 검은 무기 거래 왕, 슈퍼 빌런 ‘그렉’ 그가 정체를 파악조차 불가능한 ‘핸들’을 거래한다는 첩보 내용이 입수된다. 국가 정보국은 전세계를 붕괴시킬 수도 있는 이것이 무엇인지 대혼돈에 빠지게 되고… 이 혼돈을 해결할 자는 오직 하나!액션 만랩, 수트 핏과 꿀성대까지!모든 것이 완벽한 업계 최고의 스파이 ‘포춘’무비 스타, 테크 전문가와 샷건 마스터까지 팀 ‘포춘’을 조합한 후 일생일대의 위험한 임무에 나서게 되는데… 전세계가 그를 기다렸다!준비된 스파이 ‘포춘’의 시대가 열린다! 평점 8.4 (2023.08.30 개봉) 감독 가이 리치 출연 제이슨 스타뎀, 휴 그랜트, 조쉬 하트넷, 캐리 엘위스, 오브리 플라자, 벅지 말론, 에디 마산, 맥스 비슬리, 유지니아 쿠즈미나, 로데..

영화 감동주의보 정보 줄거리 영화리뷰 - 홍수아 최웅 주연 한국 로맨스 코미디 영화 [내부링크]

감동주의보 감동받으면 죽는다고?! 희귀질환인 감동병을 앓는 컬링 천재 보영(홍수아).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시골청년 `철기`(최웅)를 만나 인생 최고의 순간들을 맞이한다. 어느날, 코피가 멈추게 하는 방법(?)을 찾게 되면서포기했던 컬링을 다시 도전하게 되는데…보영은 감동병을 이기고 꿈과 사랑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을까? 평점 7.2 (2022.06.22 개봉) 감독 김우석 출연 홍수아, 최웅, 기주봉, 남포동, 이희구, 정윤서, 김보연, 지대한, 현우섭, 김경룡, 이인하, 김지윤, 이원장 홍수아 최웅 주연 한국 로코영화 감동주의보입니다. 희귀병을 앓고 있는 여자가 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는 영화인데요. 희귀병이 좀 웃깁니다. 마늘을 먹으면 다행스럽게도 일시적으로 낫는..

동탄 낙원갈비 숯불갈비 샤브샤브 간장게장 모두 있는 가족외식지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동탄 낙원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제 생일이어가지고 어디 안 가본데없나 싶어서 갔다 왔었는데 동탄 2 신도시 11자 상가에 괜찮은 갈빗집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샤부샤부도 있고, 소고기, 돼지고기 다 있는 곳에 가족외식하러 다녀왔습니다. 동탄 낙원갈비 위치 경기 화성시 지산2길 20-8 1층 동탄 낙원갈비 정보 오픈시간이 11시30분이고 모두 다 저녁에 가실 거잖아요? 22시까지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일단, 기본 밑반찬은 평균적입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직원벨 어디있지?라고 어르신들 찾으실 수 있는데 그것도 이 키오스크 안에 있어서 주문을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시고. 결제는 나가시는 길에 하시면 됩니다. 인테리어는 고깃집 인테리어 그대로~ 깔끔합니다..

앱손 L385 프린터 잉크패드 셀프교체 방법 [내부링크]

아이가 초등학교 때부터 써왔던 앱손 L385 프린터기. 지금도 별 고장 없이 유용하게 쓰기 때문에 가성비 갑인 효자프린터가 아닐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출력할 일이 생겼는데 안되는 거예요. 깜빡깜빡거리기만 하고. 아무것도 안되고. 증상을 검색해 보니. 어느 정도 연식이 된 것들은 잉크패드 교체가 안되어서 그렇다고 하길래, 봤더니 역시나 그랬습니다. 물론.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 통해서 하시는 게 속편 하지만, 저는 시간도 없고 집 근처에 하시는 분이 안 계셔서 직접 앱손 L385 프린터 잉크패드 셀프교체를 해봤습니다. 근데 이거 하시고 프린터기 초기화 해야 된다는 사실. 시간이 없어서 저는 잉크패드랑 초기화할 수 있는 리셋프로그램과 함께 파는 걸 구입했습니다. 1만원대에서 살 수 있어서 크게 부담스..

부산아지매국밥 신논현역점 뜨끈한 국밥 생각날 때 가는 곳 [내부링크]

부산아주머니국밥이 체인점이죠? 저는 그중에서도 간혹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때 가는 곳 부산아주머니국밥 신논현역 점으로 갑니다. 아니면 점심 메뉴 고르기 힘들 때 가기도 합니다. 신논현역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심심치 않게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부산 아지매 국밥 신논현역 점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2길 30 1층(논현동) 신논현역에 갈 때 차를 가져가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주차는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매장 앞도 두대정도는 댈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보는데 가만히 생각해 보면 그 앞에 차를 대시는 분은 없었습니다. 지하주차장을 이용하나 봅니다. 보통은 직장인 점심식사를 많이 하는 곳이라 그런지 도보로 가시는 분들이 많아 보입니다. 인테리어도 딱 식당 그 자체. 그런데는 어딜가도 그냥..

무봉산 식당 무봉산장 방문후기 [내부링크]

무봉산 식당 무봉산장 방문후기입니다. 한여름에는 등산을 할 여력이 나지 않아 쉬었다가 이제 가을 하늘이 너무 예쁘다 보니 무봉산을 다시 다녀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날은 그래서 아침 일찍 무봉산 등산을 마친 후에 아침 겸 점심을 먹으로 열심히 검색해서 무봉산장을 가게 되었답니다. 무봉산장 위치 정보 이 주위에 맛집들이 많아서 잘 골라 가셔도 됩니다. 드시고 싶으신거. 카페인 중리에서 브런치를 드신다거나 삼동소바에서 맛난 점심을 드신다던가 갈빗살도 있고, 종류별 맛집들이 다 모여 있는 곳이 이 부근이 아닌가 싶습니다. 사실 거의 다 등산 고객이 아닐까 싶어요. 무봉산 입구에서 그리 멀지 않은 위치이기도 하고. 식당 앞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니까 주차걱정은 없어 보입니다. 인테리어는 식당 그 자체. 식당..

전자소송 재산조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전자소송 홈페이지를 통해 재산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소송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로그인을 하셔야겠죠? 그다음에 검색창을 통해서 재산조회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일반적이시라면 민사집행 주신청(기타 사건) 재산조회신청서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재산조회가 되는지 사건확인을 하게 됩니다. 재산조회는 재산명시가 선행되어야 하기 때문에 재산명시 했었던 사건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사건기본정보가 뜹니다. 불이행채권액이 얼마 집행권원 내용을 넣게 되어있는데, 다들 못받으신 돈은 얼마인지 아시죠? 집행권원은 판결문 넣으면 되겠습니다. 예를 들면 서울중앙지방법원 2020년도 0000호 판결정본. 이런 식으로 넣으시면 되고 이행권고결정문이다 하..

요거트맨 남부터미널역점 가성비 커피마시러 방문 [내부링크]

우연히 이 부근에 미팅을 왔다가 너무 더워서 커피숍 없나 두리번 거렸거든요. 저는 아기자기한 커피숍도 좋아해서 딱 눈에 띄었거든요 요거트맨 남부터미널역점이었습니다. 너무 더워가지고 일단 들어가 보기로 했습니다. 요거트맨 남부터미널역점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26 래미안 서초유니빌 107호 매장 주차는 잘 모르겠습니다. 매장 역시 그리 크진 않아요. 그런데 아기자기한 맛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요거트를 먹어야 하는데, 혹시 미팅중에 배가 아플까봐. (평소에 유제품 잘 못먹음) 커피를 시켰습니다. 퇴근길이라면 당연히 사먹죠 긴 미팅이 있기에 일부로 커피만 마셨답니다. 조명이 이렇게까진 어둡지 않은데 사진이 좀 어둡게 표현이 되었습니다. 여기 평일에 커피값이 되게 싸더라고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태안 고향쌈밥 삼겹살과 푸짐한 쌈의 조화로움 [내부링크]

이곳은 다시 또 간집 태안 고향쌈밥입니다. 지난달에 간 것 같은데 포스팅해야지 해놓고 제 핸드폰 속에서 놀고 있었습니다. 다시 또 간집 태안 고향쌈밥 방문후기 시작합니다. 태안 고향쌈밥 위치 충남 태안군 태안읍 중앙로 133-8 녹색간판에 고향쌈밥 쓰여있습니다. 아. 태안은 별로 맛집이 없어, 하면서도 알음알음 맛집이라고 소문난 곳 있죠? 현지인분들도 좋아하는 곳 태안 고향쌈밥입니다. 나이 지긋이 드신 두 분이 천천히 운영하는 곳이에요. 빨리 달라고 하면 안 돼요. 천천히 즐기십시오 고향쌈밥 주차장 그 앞에 주르륵 주차를 대실 수가 있습니다. 근데 상가건물이 많아서 자리가 안 날 수도 있어요 주위를 잘 둘러보시면 내 자리 한자리 정도는 나올 것 같습니다. 이 익은 김치가 매력적이에요. 파김치도 매력적이고..

신논현 명동피자 오랜만에 가본 피맥집 [내부링크]

남자끼리 갈 곳은 아니지만 우연찮게 이 부근을 들리다가 가보게 된 곳 신논현 명동피자입니다. 진짜 오래전에 갔었는데 아직도 하고 있는 걸 보고 찐으로 반가웠습니다. 명동피자 신논현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79길 26 14:50~16:00 브레이크 타임 있음 제가 잘못했죠 명동피자 신논현점 같은 분위기 좋은 곳을 남자끼리 가다니요. 남자 둘이 뭐 먹을 거 없나 하다가 가게 된 곳이었습니다 몇 년 전에 갔을 때 제법 맛있었거든요. 아기자기한 분위기 좋아서 커플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가볍게 피자와 맥주를 곁들일 수 있는 곳이어서 더더욱 좋습니다. 요즘 커플끼리 술도 묵직하게 마시러 다니진 않잖아요? 홀이 그리 넓진 않습니다. 그래서 더 조용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아니어서 조용..

신전떡볶이 동탄2 시범단지점 방문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종종 시켜 먹는 신전떡볶이 동탄 2 시범단지점 내돈내산 방문후기를 남겨봅니다. 생각보다 자주 배달로 시켜 먹는 곳 중 한 군데입니다. 같은 브랜드 떡볶이도 지점마다 다른가 봅니다. 가족들이 다르다고 해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말이죠. 신전떡볶이 동탄2 시범단지점 위치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85 이 위치는 차를 가져오시는 건 비추천합니다. 뒤에 산책로 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서 오다가다 운동삼아 산책하시다가 오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저도 뭐 그래서 오다가다 먹게 된 경우입니다. 배달은 이쪽에서 종종 시켜 먹어요 가족이 신전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인테리어야 똑같죠. 초등학생들이 좋아하나봅니다. 와보니까 오손도손 친구들끼리 오는 초등학생들이 두 팀 있었습니다. 저희도 오늘은 이곳에 먹고 가려..

동탄 회전문점 양장군어시장 고등어회 가능한 곳 [내부링크]

일본 오염수 때문에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회를 먹으러 간 곳 동탄 회전문점 양장군 어시장입니다. 이곳은 간간히 배달이나 포장으로 회를 즐기던 곳이었습니다. 푸짐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해서, 아마 몇 년 전부터 계속 여기서만 시켜 먹었던 것 같습니다. 동탄 양장군 어시장 위치 경기 화성시 왕배산2길 7-6 1층 주차는 이 앞 길가에 주르륵 대는 구조인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 저녁식사 때쯤이라 이미 차들이 많이 세워져 있어요 아마 이 부근에 먹을 곳들이 많아서 그런 거일 수도 있습니다. 오늘 다 먹어버리겠다라는 생각으로 양장군 어시장을 방문했습니다. 지금이라도 일본 오염수를 멈췄으면 좋겠습니다만, 아무래도 한동안은 못 먹을 것 같더라고요 고기보다 회를 좋아하는 1인입니다. 인테리어는 대략 이래요. 가끔..

신논현역 부근 팔덕식당 [내부링크]

오늘도 직장인은 점심때 무얼 먹나 고민이 많습니다. 오다가다 등갈비집이라는 건 알았는데, 요즘 밤에 같이 한잔 할 사람이 없어서, 누가 오면 가봐야겠다 싶었던 곳에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팔덕식당 논현점 위치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112길 31 1층 11시 30분 부터 시작 저는 그래서 등갈비를 먹으러 간 건 아니고요. 메가덮밥이라는 메뉴가 있길래 한 번 먹으러 가봤답니다. 이 부근은 정말 주차할 데가 너무 없죠. 복잡 복잡합니다. 신논현 팔덕식당에 들어와 보니 조명이 아주 멋스럽습니다. 양 옆에 식사를 하고 계셔서 이렇게밖에 못찍었습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 되어있어서 주문하시면 되고, 나가실 때 계산하시면 됩니다. 저는 메가덮밥M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양이 많아요. 그래서 저 다 못 먹고 나왔..

태안 옥당 연잎밥 건강식 가족외식지 추천 [내부링크]

태안 옥당 이라는 곳을 가봤습니다. 간지 한 두달 정도 되었는데 포스팅을 안했더라고요. 오늘은 어르신들이 좋아할만한 연잎밥 내돈내먹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태안 옥당 위치 예전에 위치가 여기가 아니었어요. 산장가든이라는 이름으로 영업을 했었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그리고 이 자리로 이사한지는 얼마안되셨을 것 같아요. 제가 주소를 외우고 다니진 않는데 두번째 방문이거든요. 인상적인 건물로 이사를 하셨습니다. 주차자리가 넓습니다. 주차하기는 편하긴 한데 좀 외진 느낌은 있습니다. 이 곳의 메뉴는 거의 단일메뉴라고 봐야하는 연잎밥정식이에요. 연잎밥과 흰쌀밥이 있는데 굳이 흰쌀밥 드시러는 안오시겠죠? 집에서도 드시는데 말입니다. 미역국과 밑반찬인데요. 어르신들이 좋아할 법한 음식들이 밑반찬으로 나옵니다. 물론 간..

강원도 강릉여행 주문진 해수욕장 잠깐이지만 행복했던 하루 [내부링크]

이번 1박 2일 여행 목적지는 평창이었으나, 가는 길에 좀 더 가서 주문진 해수욕장을 찍고 가자고 했다. 매번 사람 북적이는 거 싫어서 산만 갔었는데, 그래 오래간만에 동해 좋지~ 하고 나선 길. 주문진 해수욕장 날도 구름낀 하늘이었다가 쨍쨍한 하늘이었다가, 알 수 없는 내 맘 같은 날. 그래도 바닷가니 쨍쨍한 게 더 좋더라. 아직은 늦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았다. 아이들도 모래성을 쌓고 즐거워하며, 아버지들도 새까맣게 그을린 피부를 가지고도 놀아주는 모습이 마냥 행복해 보인다. 오래간만에 탁 트인 해변가 모습이 시원했다. 종종 캠핑을 가긴 하는데 이런 해변가는 좀 불편해서 안 가게 된다. 그래도 아침에 일어날 때 시원한 바다 보면 기분 상쾌할 듯. 오래간만에 자갈이 아닌 고운 모래를 보드랍게 밟아주시..

주문진 바다뷰 커피숍 카페베네 방문기 [내부링크]

주문진의 맑은 바다를 감상하면서 좀 더 바다를 담고 싶어 커피숍을 찾아 방황했었거든요. 가다보니 카페베네가 있어서 들르게 되었답니다. 카페베네 주문진점 위치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935 카페베네 주문진점 해안가를 따라 수많은 커피숍들이 있겠지만, 가다가 아 여기쯤 하면서 주차하기도 좋고, 통창이어서 눈에 딱 들어오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곳도 보니 통창 부분은 사람도 많고, 개인적으로 사람 많은 곳은 좀 피해다니는 편이랍니다. 그런데 이 곳에 통창 빈자리가 딱 보여서 얼른 주차했었죠. 저렇게 길가에 차가 여러대 있더라고요. 그러기도 싫어서 카페베네로 향한 이유도 있답니다. 이정도 주차장이면 딱 좋죠 주차하기도 편하고 잘만 대면 꽤 많은 대수의 차를 대기도 편할 듯 합니다. 테이블에서 바라본 사진입..

주문진회센터 수향수산 솔직 방문 후기 [내부링크]

지난주 주문진 해변을 둘러보고 회를 한 접시 먹자 해서 간 곳이 주문진 회센터입니다. 이 안에 여러 군데가 있고 검색을 해보니 수향수산이라는 곳 평이 괜찮더라고요 그래서 내돈내산 방문을 해봤습니다. 주민진 회센터 수향수산 위치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759 강원장 모텔 1층 수향수산 회센터는 모텔 주차장을 이용하면됩니다. 건물 옥상에 주차를 하면 되는데 꽤 넓습니다. 요즘 이런 곳들 가면 주차할 데 없어서 몇 바퀴씩 돌아야 하는데 별도 주차장이 있음에 좋았습니다. 입구 간판이 눈에 띕니다. 이 안에 여러군데 가게가 있는 구조. 대포항느낌이랄까요? 물론 대포항이 개인적으로 더 낫다고 생각이 듭니다. 주문진 회센터 주차장 이렇게 주차하고 건물안으로 내려오시면 됩니다. 입구에 보시면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강원도 여행 평창 일송정 소고기 정육식당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 평창 일송정에 방문기 부근에 있는 호텔에 머물 일이 있어 부랴부랴 검색을 했거든요. 그중에 한 곳 추려서 소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평창에 가면 소고기를 먹어야 되겠죠? 일송정 소고기 정육식당 위치 소고기 정육식당입니다. 1층에 가서 고기를 고른다음에 2층에 올라가서 먹으면 됩니다. 꿀팁~!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해서 가시면 할인된 가격 적용 가능합니다. 근처 리조트 등등에서 오시는 분들 픽업 가능합니다. 저는 술을 안 마시니까 그냥 제 차 타고 갔는데. 단체분들이시고 약주 한잔씩 하시려면 픽업도 이용해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일송정 주차장 넓습니다.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내비게이션 찍고 가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가 길치인데 제 눈에 잘 보이면 다른 일반인 분들에게서..

봉평재래시장 메밀막국수집 현대막국수 방문후기 [내부링크]

강원도 평창 여행 중에 봉평재래시장을 가봤습니다. 이곳에 메밀 막국수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강원도 왔으면 막국수는 한번 먹어줘야죠. 이 동네 봉평이 워낙 메밀이 유명해서 메밀막국수 먹어봐야겠죠? 봉평시장 현대막국수 위치 순 메밀국수 국내산 100%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주차를 하고 갔는데 사람이 왔다갔다 많이 합니다. 점심전임에도 불구하고 살짝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워낙 테이블 회전율 빠른 메뉴인지라 금방 들어갈 수 있답니다. 누군가의 싸인들과 TV 소개된 적 있다는 훈장들. 맛집임을 암시합니다. 사람 진짜 많아서 더덕더덕 붙어서 먹어야 되는 단점은 있습니다. 그런 거 감안 안 하면 뭐 조용한 집 찾아가야죠. 카운터에서 위치를 배정받습니다. 저는 뒷길로 해서 특정 공간에 들어갔..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동탄2시범단지점 시원하게 맥주 한잔 후기 [내부링크]

공원산책을 하다가 눈에 띄는 간판이 있어 들어가 본 곳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동탄 2 시범단지점입니다.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고 왔습니다. 배달로 종종 시켜 먹긴 했는데 이곳에 위치해 있는 줄은 몰랐거든요.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동탄2시범단지점 위치 경기 화성시 청계동 510-31 매장이 그렇게 크진 않습니다만, 청계중앙공원을 한 바퀴 돌고 집에 가는 길이 생각날 그런 위치에 있습니다.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위험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런 케이스인데 유혹에 넘어가 버리고 말았답니다. 2. 매장 인테리어 누구나다 치킨집인걸 알만한 인테리어입니다. 저 과자 오랜만에 먹습니다. 이런 분위기에서 생맥주를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저는 밝은 조명보다 이런 어두컴컴한 조명이 더 좋습니다. 3. 누구나홀딱반..

개성집 박승광 해물 손칼국수 동탄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목차 1. 개성집 박승광 해물 손칼국수 동탄점 위치 2. 인테리어 3. 박승광 해물 손칼국수 메뉴 개성집 박승광 해물 손칼국수 동탄점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가 봤습니다. 원래 유명한 체인점인가 보더라고요 저도 누가 이야기 해줘서 알게 되었는데 실제로 인기 있는 체인점이어서 그런지 위치 자체가 모르면 못 찾아올 곳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1. 개성집 박승광 해물 손칼국수 동탄점 위치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446 3층 3011호 입니다만, 아직 카카오 지도엔 없는 것 같습니다. 2. 박승광 해물 손칼국수 동탄 인테리어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새집느낌이 납니다. 푸릇푸릇합니다. 화분도 많고요. 일부로 이렇게 녹색으로 선물을 받으셨나 싶을 만큼 나무화분 종류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내..

태안 내장탕 먹으러 토방 재방문 [내부링크]

목차 1. 태안 토방 위치 2. 토방 인테리어 3. 토방 내장탕 7월에 마지막 출장 때 갔었던 곳입니다. 한동안 못 올 것 같은 아쉬운 곳이기도 합니다. 저는 여기에 내장탕 먹으러 옵니다. 1. 태안 토방 위치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독샘로 78-1 2. 토방 인테리어 도로에서 골목으로 바로 들어가면 보이는 곳입니다. 간판이 커서 눈에 띕니다. 간판 없으면 아마 못 찾을 듯합니다. 고기도 팔고 이것저것 다 파는 곳이라 인테리어는 다른집과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환기가 안될 것 같긴 한데 이상하게 고깃집 특유의 냄새는 나지 않습니다. 아래 메뉴판 보시면 탕 전골 이런게 많더라고요. 여러 고기들도 팝니다 소고기 늘 맛있죠. 항상 먹어보자 했지만 먹어볼 수가 없었습니다. 토방 이름만큼 황토색상의 방에서 먹었..

강원도 여행 고씨동굴 무더위 피하러 갈만한 곳 [내부링크]

강원도 여행 고씨동굴 여행기 이번 여행 강원도 영월 가볼만한 곳 중에서 고씨동굴을 빼놓을 수 없겠죠? 그래서 제일 먼저 다녀왔습니다. 강원도 영월 고씨동굴 위치 강원도 영월군 김삿갓면 영월동로 1117 아래 사진이 매표소입니다. 매일 9시부터 ~ 18시까지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 며칠 전에는 사람이 꽤 많았다 해요. 사람 많을 때는 좀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왜냐면, 곳곳에 좁은길이 있어서 위험하기도 하고 추월해서 가기도 좀 뭐한 곳이라. 저는 차라리 일찍 가기로 했습니다. 매표소에서 발권을 하고 다리를 건너면 안내하시는 분이 계세요. 그곳에서 헬멧을 착용하시고 시원한 동굴로 입장하시면 됩니다. 청소년. 어린이 경로 할인이 됩니다. 경로 할인 1천원이예요. 어르신들 부모님들 모시고 갈만 ..

향토 고향 칡칼국수 - 고씨동굴 인근 식당 [내부링크]

강월도 여행 고씨굴 부근 밥먹을 수 있는 식당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인터넷 검색으로 찾아본 곳입니다. 이미 사람은 꽤나 많아 보였습니다. 향토 고향 칡 칼국수 위치 주차 걱정 NO! 이 곳 위치가 고씨동굴 바로 옆이어서 같은 곳에 주차하고 걸어서 가실 수 있으십니다. 저도 고씨동굴 한번 찍고 좀 걸어서 배고픈 나머지 고향 칡칼국수 집에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메뉴 메뉴는 보시면서 시키시면 됩니다. 저희는 고씨굴 대표 별미를 못먹어보고 너무 더운 나머지 칡비빔국수와 칡물냉면을 주문했습니다. 그래도 좀 심심한 나머지 감자전도 주문 했답니다. 식당은 대략 이런 느낌이랄까요? TV방영된 집이라는 오래전 홍보물이 붙어있습니다. 정겨운 식당같아 보입니다. 감자전 먼저 나..

영월 한옥카페 팔괴리 산뷰 베이커리 카페 [내부링크]

이번 강원도 여행에 갔었던 강원도 영월 한옥카페 팔괴리라는 곳입니다. 이런 산속에 이런 어여쁜 한옥카페가 있다니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영월 한옥카페 팔괴리 위치 이 곳은 인터넷 검색이 아니면 찾아오기 힘듭니다. 이런곳에 이런 한옥카페가 있어? 라고 할 정도입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가 너무 힘듭니다. 이 점은 개선 해야되지 않을가 싶은게 우회전도 아니고 거의 좁은 골목을 유턴하듯 들어가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다간 사고나기 딱 좋더라고요. 이 점이 이 곳 영원 한옥카페 팔괴리의 단점입니다. 좁은 길을 들어오면, 멋스러운 한옥카페가 보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주차장도 꽤 넓습니다. 입구만 좀 어떻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 자체가 사진에 보시다시피 이런 컨셉입니다. 지붕도 이렇게 ..

강원도 영월 느티나무캠핑장 방문후기 [내부링크]

이번 하계휴가에 강원도 영월에 위치한 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느티나무 캠핑장이라는 곳인데, 이번이 3번째 방문이거든요. 가볼 만한 곳이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강원도 영월 느티나무 캠핑장 위치 찾아가는 길은 어렵지 않습니다. 네비게이션 검색하면 다 잘 나옵니다. 느티나무 캠핑장 제2 캠핑장을 이용했습니다. 영월 서부시장에서 구입한 옥수수를 사다가 텐트를 설치하고 삶기 시작했습니다. 옥수수가 너무 잘 영글어서 지금까지 본 옥수수 중에 제일 예쁘게 생겼습니다. 텐트를 교체한 뒤로는 이제 오랜 시간 동안 설치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늘이 좀 부족할 것 같아. 타프도 설치하고, 아들이 좋아하는 해먹도 설치 했답니다. 어린아이들 해먹 참 좋아합니다. 저도 누워보면 그렇게 편하더라고요. 매력 있습니다. 책 ..

강원도 영월 상동막국수 단일메뉴 40년 전통 [내부링크]

이번 강원도 여행에서 먹은 맛집 한군데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이 동네 막국수하면 이 집들 다 알더라고요 단일메뉴에 40년 전통이라고 하니 저도 인터넷 검색을 하고 한번 다녀와 봤습니다. 강원도 영원 상동 막국수 위치 주차장은 있으나, 상동 막국수 앞에 주차자리가 몇 있긴 합니다만, 늘상 꽉 차 있을 것 같아서 이 곳에 주차하는 건 딱히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이 곳에 오시는 분들이 이 막국수만 드시러 오시지는 않을 것 같고, 강원도 영월 서부시장 들리실거잖아요? 세무서 그쪽 주차장에 편하게 차를 주차하시고 5분정도 거리 걸으시면 될 것같습니다. 그것도 귀찮다 하시면 여행가지 말아야죠. 군데 군데 주차할 곳이있지만 불법주정차는 권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저도 꽤 웨이팅을 해서 자리에 앉았지만. 음식이 나..

동탄2 꽃님꽃 숯불돼지양념구이 [내부링크]

동탄 2 꽃님꽃 동탄 돼지갈비 가족 모임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 2 돼지양념구이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다. 이름이 예사롭지 않죠? 꽃님꽃입니다. 제가 오다가다 이 가게를 몇 번 본 적이 있는데, 꽤 사람이 많이 들락날락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이 동네는 피크타임에 주차하기 힘듭니다. 그래서 이 부근에 올 때는 걸어갑니다. 맛있게 먹고 소화도 시킬겸 말입니다. 차를 가지고 오게 되면 저녁타임 때는 몇 바퀴씩 돌아야 주차자리 하나 겨우 나옵니다. 오는 방문객 대비 주차할 수 있는 곳이 매우 한정적이라, 그게 단점이긴 한데. 이 부근이 원체 식당들이 많아서 어쩔 수 없습니다. 가까운 곳에 사신다면 마음 편하게 걸어오시는 걸 추천. 한창 잊고 산 메뉴가 돼지양념갈비였었습니다. 평소..

동탄 워낭소리 11자 상가 곱창 전문점 [내부링크]

제가 간혹가는 곱창 전문점입니다. 동탄2신도시 11자상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부근이 맛집 상가들이 많아서 외식은 하고 싶고, 딱히 메뉴는 못정했을 때 한바퀴 돌기 좋습니다. 동탄 워낭소리 위치 오늘도 이렇게 걸어서 가보니다. 이 부근은 주차할 곳이 많음에도 상가가 많아서 피크타임엔 주차하기 힘들어요. 그래서 저는 걸어갑니다. 소주도 한 잔 할 겸 말이죠. 차들 보이시죠? 금요일이나 주말저녁은 정말 정신 없는 곳입니다.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족분들끼리 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니면 이렇게 친절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한달에 한두번 가는데도 늘 같은 설명을 친절하게 잘 해주십니다. 간, 천엽도 나옵니다. 드실거냐고 물어 봅니다. 저는 아주 잘 먹기에 달라고 말씀드린 답니다. 파김치인 것 같은..

이재성초밥 수원초밥 무한리필 맛집 [내부링크]

이재성 초밥 수원초밥 무한리필 맛집 안녕하세요 미듀미입니다. 오늘은 좀 오래전에 간 곳이긴 한데. 이재성초밥이라는 곳 내돈내산으로 다녀왔거든요 맛집리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재성초밥 영통점 경기 수원시 영통구 청명남로34번길 21. 2층 203호 브레이크타임 있음. 제가 갔을 때가 생긴 지 얼마 안 된 것 같긴 하더라고요. 화환이나 나무화분들이 좀 있었습니다. 위치상은 특별할 건 없고 큰 건물이어서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서 주차하시기에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이용요금은 아래에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갔을 때도 테이블에 손님이 꽤 계셨습니다. 저희 가족 자리가 다행히 남아있어서 무난하게 착석했습니다. 무한리필집이니까 알아서 잘 가져다 먹으면 되겠죠? 무한리필집이라고 해서 좀 퀄리티 떨어진 집들..

짬뽕지존 용인 남사점 동탄인근 매콤한 짬뽕 내돈내산 [내부링크]

동탄인근에 짬뽕맛집이라고 소문난 데가 몇 군데 있습니다. 그중에 한군데인 짬뽕지존에 다녀왔습니다. 짬뽕지존 동탄에도 있고 동탄인근 용인 남사점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디 들렀다가 오는 길에 짬뽕지존 용인 남사점으로 다녀왔습니다. 일단, 마음에 들었던 점은 주차장이 넓다라는 점. 이렇게 짬뽕집이 얼마나 맛집이길래 주차장이 넓은 거야?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실제로 차도 많더라고요. 신기했습니다. 짬뽕지존이 여러 군데 있는 곳이더라고요. 왜 이제야 안 거지? 짬뽕지존 용인남사점 인테리어 깔끔합니다. 밥 때가 조금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절반정도 차 있더라고요. 이쪽이 매콤한 짬뽕 잘한다고 그래서 지역카페에서도 많이 나왔었어서 상호명만 기억하고 있습니다. 사람 많은데도 불구하고 청결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티슈 하나..

동탄 지안커피 한옥카페 데이트코스추천 [내부링크]

동탄2신도시 지안커피 입니다. 구옥을 리모델링 한 한옥카페인데요. 시골집이 생각날만한 여러가지 소품들이 이색적이었습니다. 시골집이 생각나요 시골에서 하면 인기가 없겠지만 도시에서 하니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장지안길 70 1층,2층 20:30분에 라스트 오더 크게 현수막으로 지안커피 전용주차장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아래쪽에 카페와는 별도로 운영이 되고 있나 봅니다. 주차장이라기 보다는 공터느낌 제대로 나는 곳입니다. 제가 갔을 때도 사람이 좀 있어서 아래사진 오른쪽으로 나란히 주차가 되어있었답니다. 저희도 이곳에 주차 완료 우드톤의 가구가 참 차분함을 주는 것 같아요 저도 다음에 집 인테리어를 바꿀 때 이런 차분한 톤으로 바꿨으면 좋겠다 싶습니다. 언제 바꿀지 모르겠지만, 지안커피는 ..

클라라가예 주연 스루 마이 윈도 넷플릭스 19금 하이틴 로맨스 영화 [내부링크]

목차 1. 스루 마이 윈도 정보 2. 스루 마이 윈도 줄거리 3. 스루 마이 윈도 영화리뷰 오늘 영화리뷰는 예전에 넷플릭스에서 19금 영화로 한창 올라가 있었던 클라라가예 주연 영화 스루 마이 윈도 입니다 시리즈와 같은 완전 어른영화도 있지만 이런 소프트한 19금 영화도 있었군요. 못 보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줄거리와 영화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스루 마이 윈도 옆집 남자를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소녀와 마음을 열기 시작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평점 4.8 (2022.02.04 개봉) 감독 마르살 포레스 출연 클라라 가예, 훌리오 페냐, 필라르 카스트로, 휴고 아르뷰즈, 에릭 마십 1. 스루 마이 윈도 정보 -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국가 : 스페인 - 장르 : 로맨틱 멜로 로맨스 - 기타 : 도서..

베트남 숙소 추천 호이안 벨마리나 호텔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관련 포스팅을 다 했다고 생각을 했는데, 아직 못한 곳이 있었습니다. 베트남 호이안 숙소 벨마리나 호텔도 다녀왔거든요 이틀 묵었는데 이곳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실히 베트남은 노란색이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호이안은 특히나 밤에 너무 예쁜곳들이 많은 나머지 밤거리를 좀 다닐 수밖에 없더라고요 이 사진도 밤에 좀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순서가 엉망이긴한데. 아침 조식부터 보시죠. 조식은 제가 베트남에 묵었던 호텔들이 다 비슷비슷 하긴 했습니다. 3군데 중에 2군데가 위생에 손님들이 지적하는 모습을 봤었습니다. 이곳도 역시 이틀 묵으면서 한 번 그런 걸 봤습니다. 고무줄 묶어놓았던 게 들어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다른 테이블에 앉은 한국 손님이 컴플레인하는 걸 봤..

태안 쌈밥맛집 고향쌈밥 푸짐한 쌈가득 [내부링크]

앞서 몇 번 다녀온 태안 고향쌈밥 맛집리뷰입니다. 종종 가는 곳이기도 하고 한번 제 네이버블로그에다 블로그 포스팅을 한 적이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동네분들만 알면서 다닐법한 곳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오시는 손님들을 맞이하는 주인 분들이 다 아시는 분들이시더라고요. 시골의 정을 느꼈달까요? 태안 고향쌈밥집에서 지난번에 삼겹살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쌈 채소가 푸짐하게 나오더라고요 그 때부터 이상하다 느껴서 메뉴판을 봤는데 이 집 삼겹살뿐만 아니라 쌈밥집으로도 꽤 유명합니다. 하기사 상호명부터가 쌈밥입니다. 왠지 할머니가 해주셨을 것 같은 시골밥상처럼 투박한 밥상들이 나오고 미리 한젓가락 맛보기라도 하는 듯 이리저리 내 젓가락 움직이기도 바쁘고,, 배도 고프고 어서 밥이 나왔으면 좋겠고,, 이 날은 손님들이..

동탄카림1차상가 피자먹다 방문기 [내부링크]

얼마전 동탄 카림1차상가에 새로운 간판에 눈에 띄었습니다. 바로 피자먹다라는 피자집인데요. 새로운게 생겼으니 한번 가봤습니다. 서브웨이를 연상케 하는 피자 간판이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로 다른건 많이 안먹는데 유독 피자를 좋아하는지라, 궁금하긴 하더군요 이쪽 카림상권이 학생들이 많아서 아마 그 타겟층을 노리고 들어온게 아니실까 생각이 듭니다. 어쨋든 그정도로 동탄은 아이들이 참 많습니다. 학원 오고갈 때 다른 것 사먹느니 이거 하나 사먹는게 낫다라는 생각도 들구요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합니다. 깔끔한 매장환경이었습니다. 혼자사는 사람도 많다고 하고 이렇게 학원가가 좀 있는 곳들은 이런 1인피자집 괜찮을 것 같습니다. 몇개의 테이블도 있습니다. 새로생긴지 얼마안돼서 깔끔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문도 한번..

태안 내장탕 맛집 토방 방문기 [내부링크]

태안 출장지에서 이것저것 먹어보다가 태안 내장탕 맛집이 있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내돈내먹이니까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사실 내장탕을 파는 곳을 많이 못봐서 맛이 어떨지도 궁금하기도 하고, 마지막 먹었던 내장탕의 기억이 좋았거든요. 이 곳은 태안맛집이라고 하길래 지인추천으로 가봤습니다. 가격은 이렇습니다. 다른 내장탕집들은 얼마나 하는지 모르겠지만, 태안맛집이나 태안식당들을 가보면 대략적인 한끼 식사의 가격이 정해지더라고요. 은근히 태안물가는 다 비싼편입니다. 이 내장탕이 비싼지 안비싼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른 내장탕집을 주로 가본적이 없어서요. 대략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이 곳은 특이하게 동굴안에 들어가는 듯한 곳인데 개미집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식으로 한방 한방 이렇게 되어있어서 단체모임에도 좋..

영화 강릉 정보 줄거리 및 영화리뷰 이제는 이미지를 바꾸어야 할 때 [내부링크]

목차 1. 영화 강릉 정보 2. 강릉 줄거리 3. 강릉 영화리뷰 본 영화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강릉 강릉 최대 조직의 `길석` 평화와 의리를 중요시하며 질서 있게 살아가던 그의 앞에 강릉 최대 리조트 소유권을 노린 남자 ‘민석’이 나타난다 첫 만남부터 서늘한 분위기가 감도는 둘,`민석`이 자신의 목표를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하면서두 조직 사이에는 겉잡을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되는데.. 거친 운명 앞에 놓인 두 남자11월,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평점 4.4 (2021.11.10 개봉) 감독 윤영빈 출연 유오성, 장혁, 박성근, 오대환, 김준배, 이현균, 신승환, 최기섭, 김세준, 조현식, 송영규, 박정학, 이채영, 한선화, 김병춘, 박선혜, 김한, 한나나, 유현수, 정진우 1. 영화 강..

호이안 호로콴 베트남 타마린드 새우가 유명한 맛집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처음 가서 그날 저녁에 먹었던 곳입니다. 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한지라 안에 들어가 보면 한국인 분들만 계시는 것 같습니다. 간판 역시 한국어로 잘 되어있어서 찾기가 수월 했습니다. 제가 호이안에 묵었던 호텔 벨 마리나호텔 ( 구 실크마리나)에서 걸어가도 됩니다. 베트남여행 밤거리도 괜찮잖아요? 저는 들어갈 때는 걸어서 들어갔습니다. 골목골목도 좀 다니고 불빛 화려한 곳들도 좀 다니고 말이지요. 베트남 밤길은 불빛 찬란합니다. 저희가 들어가기 전인데 저희 들어가고 나서도 계속 들어와서 이미 만석이 금방 차더라고요 저희 나올때쯤 해서는 웨이팅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보기엔 다 한국인 같았습니다. 음식들이 예쁘죠?? 다 하나같이 맛있었고, 먹는 방법 또한 설명을 해줬습니다. 상당히 친절..

베트남 호이안 미노스파 마사지 솔직후기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 하면은 마사지를 빼놓을 수 없지 않겠습니까? 저 역시 징그럽게 받았던게 마사지인데요. 아휴 생각해보니 또 받고 싶습니다. 그 중에 한군데 미노스파입니다. 이 곳은 호이안에서 다낭까지 무료로 태워다 줍니다 무료 픽드랍 서비스라고 하는데 조건이 2인 90분 이상 마사지나 이에 상응하는 서비스를 받으면 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3인이어서 당연히 가능하구요 저희 역시 그 점 또한 매력적이기에 이 곳 미노스파 마사지를 받게 되었답니다. 가게 되면 이렇게 시원한 음료수도 전해주시고, 항상 마사지를 받으면 먼저 족욕을 시켜줍니다. 그런데 족욕을 시켜주는 사람에 따라서 좀 .. 달라요. 저는 좀 갔던 곳들 중에서 족욕은 불만족했습니다. 마사지사들이 어디서 와요. 어디선가 사람을 부르는 것처럼 그 때마다 ..

베트남여행 호이안 안방비치 라플라쥬 [내부링크]

베트남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안방비치를 보면서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 라플라쥬입니다. 저희랑 같은 호텔에 묵으셨던 외국인 노부부이신데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렇게 늙어야지 하면서 바라봤던 모습이었습니다. 이렇게 해변길을 쭉 따라나서면 나옵니다. 물놀이 금지라고 적혀 있었던 것 같은데 물놀이하는 외국인도 보입니다. 저희는 호이안쪽에 한 이틀 묵으면서 꼭 가보자고 했던 곳 중의 하나인데요. 호이안 호텔에서 픽업을 해주시더라고요 다시 호텔 올 때는 호텔 픽업 차량을 기다려도 되지만 날이 흐려서 좀 춥더라고요 그래서 그랩 불러서 왔답니다. 해변가가 보이는 이런 자리를 앉았습니다. 사실 다 보입니다. 이 날 혹시 비가 올까 봐 이런 곳으로 앉았는데 알록달록한 게 참 잘 어울리고 예쁜 곳..

디즈니플러스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 영화리뷰 [내부링크]

목차 1. 오리엔트 특급살인 정보 2. 영화 줄거리 3. 영화리뷰 오리엔트 특급 살인 전 세계를 사로잡은 걸작 세기의 추리가 다시 시작된다! 세계적 명탐정 ‘에르큘 포와로’(케네스 브래너)는 사건 의뢰를 받고 이스탄불에서 런던으로 향하는 초호화 열차인 오리엔트 특급열차에 탑승한다. 폭설로 열차가 멈춰선 밤, 승객 한 명이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기차 안에서 벌어진 밀실 살인, 완벽한 알리바이를 가진 13명의 용의자. 포와로는 현장에 남겨진 단서와 용의자들의 증언을 토대로 미궁에 빠진 사건 속 진실을 찾기 위한 추리를 시작하게 되는데….. 평점 7.2 (2017.11.29 개봉) 감독 케네스 브래너 출연 케네스 브래너, 페넬로페 크루즈, 윌렘 데포, 주디 덴치, 조니 뎁, 조시 게드, ..

나일강의 죽음 영화리뷰 디즈니플러스 범죄 추리영화 추천 [내부링크]

오늘 영화리뷰는 나일강의 죽음이라는 영화리뷰입니다. 1편 오리엔트 특급살인에 이어 포와르의 활약을 지켜보시는 맛이 어떨지 한번 같이 봐 보시죠. "본 영화리뷰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목차 1. 나일강의 죽음 정보 2. 나일강의 죽음 줄거리 3. 영화리뷰 나일 강의 죽음 을 이을 또 하나의 완벽한 살인 사건살인은 시작에 불과했다! 행복한 신혼부부를 태운 나일 강의 초호화 여객선 그 곳에서 끔찍한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위태롭고 불길한 분위기의 선상에서 탑승객들을 심문하는 탐정 ‘에르큘 포와로’ 모두가 범인으로 의심되는 가운데, 연이어 발생한 살인 사건은 그의 영혼을 송두리째 뒤흔들고, 관객은 마지막 순간까지 예기치 못한 반전으로 놀라운 결말에 이르게 된다. 평점 7.5 (2022.02.09 개봉) ..

베트남여행 다낭 썬월드 아시아파크 대관람차 [내부링크]

베트남여행중에 가본곳 아시아파크 대관람차를 타고 왔습니다. 이동네 오면 한번쯤 가봐야 한다고 해서 저 높이 올라가는 대관람차를 고소공포증 있는 제가 타봤답니다 정말 넓은데 사람이 없어서 내가 다 빌렸다 하고 거짓말 할정도로 사람이 없었습니다. 간혹 한국인분들만 꽤 많이 봤습니다. 아무래도 이 대관람차 때문에 오신듯 해요 정말 높지 않습니까? 아시아파크에 괜히 왔나 싶을만큼 벌써부터 겁먹은 1인입니다. 정말 높더라고요 저 맨 위에서 얼었습니다 정말로 사진을 좀 더 찍었어야 했는데 못찍겠더라고요 실내에는 이렇게 오락실 같은 것도 있었습니다. 그나마 제가 찍을 수 있는 높이.. 아 저 고소공포증이 손에 식은땀이 아주... 힘들었습니다 정말 높았습니다. 대신 보일 수 있는 저 알록달록한 장면들을 알차게 볼 수 ..

미케비치해변 허벌피자 해변을 보고 피맥할 수 있는 곳 [내부링크]

베트남여행 중 가볼만한 곳입니다. 미케비치 해변을 보면서 피자와 맥주를 함께 할 수 있는 낭만적인 곳입니다. 가족들도 많이 보이고 특히 커플들이 많이 보였던 곳이었습니다 우연찮게 걸어가다가 만난 곳입니다. 검색을 해봤는데 허벌피자라고 하더군요. 어쨋든 제가 하이안비치호텔 맞은편에 좀 걷다보니 있었습니다. 사람많죠? 해변가 바로 앞자리는 자리경쟁이 좀 있습니다. 이렇게 낮은 의자에 앉아서 해변을 바라보면서 맥주한잔 하는 행복을 이곳에서 다 겪습니다. 아주 좋았습니다. 경치며 분위기며 정말 너무 행복했습니다. 이렇게 의자와 테이블이 해변를 따라 길거리에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런데 자리만 좀 그런거 아니냐? 라고 했으면 포스팅을 안했을텐데 이곳 허벌피자는 피자가 너무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보통 우리..

태안 쌈밥 돌솥밥 청학동한식전문점 [내부링크]

태안에 한식을 먹을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출장을 좀 다니다 보니 이곳저곳 기웃기웃해보면서 다녔던 곳인데요. 태안에 대우식당도 있고 이곳 청학동한식전문점도 있고 먹을 게 참 많은 지역입니다. 태안 청학동 위치 : 충남 태안군 태안읍 군청9길 6 영업시작 : 10시 50분 이곳 태안 청학동에 매력은 늦은시간 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이곳 삼겹살도 팔거든요. 그래서 늦은 시간까지도 하나 봅니다. 대우식당은 좀 일찍 닫아서 제가 출장업무를 볼 때 일 끝나고 가기엔 좀 안 맞거든요 시간대가. 그래서 찾은 곳이랍니다. 인테리어는 깔끔합니다. 언제 생긴지는 모르겠지만, 위생상 깔끔해 보입니다. 제가 갔었던 때는 가족분들 삼겹살 드시는 분들이 꽤 많으셨습니다. 저는 회식으로 온 게 아니라 정말 배고파서 밥 먹으러..

베트남 목식당 씨푸드 다낭 해산물 먹거리 [내부링크]

베트남여행 맛집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베트남에서 유명한 목식당입니다. 저도 사실 검색해서 유명하다고 하니까 가보는거지 실제로 유명한가?라고 하는 의문점을 항상 가지고 가거든요. 이곳은 사람들어오는게 음... 유명한 곳이구나 했습니다. 저는 조금 일찍 갔습니다. 그래서 초반에는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나올 때 쯤 되니까 아시죠? 바글바글스~ 하이안 호텔에서 걸어서 갔습니다. 중간에 무엇무엇이 있나 궁금하기도 하니까 중간에 딴길로 새서 커피 한잔도 마실겸 걸어서 갔습니다. 아이들 다니는 학교를 거쳐서 여러가지 큰 식당들도 보이고 길거리 구경 잘했습니다. 이곳은 근데 신호등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른들까지야 그렇다고 하지만, 아이들이 있는 상호아속에서 횡단보도 건너기가 너무 겁나요 그냥 이뻐서..

베트남여행 다낭 콩네일 커플 풋스크럽 각질제거 [내부링크]

오늘은 베트남 여행 중에 풋스크럽을 받았던 다낭 콩네일이라는 곳입니다. 사실 사진이 너무 혐오스러워서 많이 담지는 못했습니다. 와이프가 네일을 받으려고 했는데 예약시간이 좀 꼬이는 바람에 뭐라도 받고 가자 해서 풋스크럽을 커플로 받았습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마사지는 이미 많이 받았거든요 매일같이 받는 것도 안좋겠다 싶어서 오늘은 다른 종목으로 받기로 했습니다. 베트남은 이런 노란색이 참 이쁜 것 같습니다. 밤에 둘러보아도 낮에 커피를 마시러 가서도 사진이 참 예쁘게 잘 나옵니다. 사진 찍기 좋아하는 한국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와이프도 오백만장 찍은 것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못 말리겠어요. 풋스크럽 받기 전의 제 발입니다. 발에 딱히 신경을 못썼어서 참 미안하더라고요. 괜스레 제발 케어를 해..

베트남 다낭 바빌론 스테이크 실제 방문 후기 내돈내산 [내부링크]

제가 살다가 외국맛집을 리뷰할 일이 있을까 했었는데, 이렇게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일주일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중에 한 군데씩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이미 다낭맛집이라고 소문이 난 바빌론 스테이크집입니다. 이미 TV프로그램에서 나왔던 곳이더군요 그걸 이 안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이국주씨와 슬리피가 이곳을 방문했었나 봅니다. 그걸 내부에서도 보여줍니다. 베트남물가에 비하면 좀 비싼 편이긴 하지만, 한국물가에 비하면 또 안 먹으면 서운해할 곳이라, 저희 일행도 들려보기로 했습니다. 실제로 가성비 넘치게 소고기를 배불리 먹을 수 있었고, 덕분에 호텔까지 배도 꺼뜨릴 겸 걸어갔습니다. 인테리어는 별로 특이할 게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맥주가 참 잘 들어가게 생긴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ㅋㅋ 저는..

레지던트이블 라쿤시티 정보 평점 영화리뷰 [내부링크]

목차 1. 레지던트이블 라쿤시티 영화정보 2. 영화 감독 및 출연진 3. 영화 평점 4. 개인적인 영화 리뷰 오늘의 영화리뷰는 레지던트이블 라쿤시티 입니다. 제일 관심을 모았던 부분은 말라요보비치가 없는 레지던트이블 시리즈란 어떠한 모습일까? 라는 점이 제일 궁금했었던 영화였습니다. 저도 급하게 그 때 보긴 했습니다만, 한번 영화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레지던트이블 라쿤시티 영화 정보 개봉 : 2022.01.19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장르 : 액션 공포 국가 : 독일 캐나다 미국 이미지 출처 : 다음 레지던트 이블: 라쿤시티 모든 이야기는 이곳에서 시작되었다 거대 제약회사 '엄브렐러'가 철수한 후 폐허가 된 '라쿤시티'. 어릴 적 끔찍한 사건을 겪고 고향을 떠났던 클레어가 돌아온 그날 밤, 라..

디즈니플러스 프렌치 디스패치 정보 출연진 줄거리 영화리뷰 [내부링크]

목차 1.프랜치 디스패치 정보 2.영화감독 및 출연진 3.프렌치 디스패치 줄거리 4.프렌치 디스패치 영화리뷰 오늘은 디즈니플러스에서 본 프렌치 디스패치라는 영화리뷰를 해보겠습니다. 2021년 개봉작으로 상당히 예쁜 화면을 눈에 담아낼 수 있는 영화입니다. 1. 프렌치 디스패치 정보 개봉 : 2021.11.18 등급 : 15세 관람가 장르 : 코미디 드라마 멜로 로맨스 국가 : 미국 프렌치 디스패치 `프렌치 디스패치`의 마지막 뉴스레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다! 20세기 초 프랑스에 위치한 오래된 가상의 도시 블라제 다양한 사건의 희로애락을 담아내는 미국 매거진 `프렌치 디스패치` 어느 날, 갑작스러운 편집장의 죽음으로 최정예 저널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이고 마지막 발행본에 실을 4개의 특종에 대한 이야기를..

영화 게르니카 스페인 내전 소재 전쟁 로맨스물 [내부링크]

목차 1. 영화 게르니카 기본정보 2. 게르니카 감독 및 출연진 3. 게르니카 줄거리 4. 개인적인 영화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심심해서 올려보는 영화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스토리도 오래전에 영화리뷰를 한 적이 있었는데 다시금 기억을 더듬기도 하고 영화 보는 걸 좋아해서 한번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영화 게르니카 기본정보 - 등급 : 15세 관람가 - 장르 : 전쟁 멜로 로맨스 - 국가 : 스페인 게르니카 스페인 내전이 한창이던 1937년 4월 19일 스페인 바스크 지방의 빌바오. 1차 대전 종군기자로 명성을 떨쳤지만 전쟁 기사에 흥미를 잃은 미국 특파원 헨리 하웰(제임스 다시)은 홍보처에서 기사와 사진 검열을 담당하는 테레사(마리아 발베르드)를 만난다. 작가 지망생 테레사는 우상과 같은 ..

샤브마니아 태안점 샤브샤브 가족외식지 추천 [내부링크]

샤브마니아 태안점 충남 태안군 태안읍 정주내1길 7, 1층 주차장 있음 11:30에 영업 시작 개인적으로 이 동네를 잘 몰라서 먹을 거 찾아보느라고 좀 힘들었습니다. 태안시내이긴 한데 오밀조밀하더군요. 저는 출장으로 갔었습니다. 옆 사무실 직원분과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혼자 사는 남자분이셔서 제가 가면 좋아하세요 ㅎ 샤브마니아 태안점 인테리어 깔끔합니다 청소도 잘 되어있고 매장관리에 엄청 신경쓰시는 분 같았습니다. 생긴 지 얼마 안 되었나? 싶었는데 이 집 현지인이 추천한 곳이라 이미 좀 알려진 곳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좀 이르게 밥을 먹었습니다. 저녁 때 되니까 사람들 마구마구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샤브샤브의 매력은 또 이런 야채와 고기를 같이 먹는다는 게 장점이지요. 내 몸에 건강한 야..

동탄워낭소리 동탄 곱창 맛집 가족외식지 추천 [내부링크]

동탄 워낭소리 경기 화성시 지산 2길 28 031-375-7895 오늘 다녀온 곳은 ,, 사실대로 말씀을 드리면 12월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동탄에 살면서 간간히 한 번씩 가는 곳입니다. 곱창 당길 때마다 저는 항상 동탄 워낭소리를 찾습니다. 동탄에서 장사 오랫동안 하기 힘들거든요. 까탈스러운 동네라. 그런데 자리 잘 잡으시고 그만큼 가성비며 친절이며 다 괜찮아서 종종 가고는 합니다. 테이블과 인테리어는 이렇습니다. 단체석도 가능하고 테이블 떼면 4~5인 가능하니까 곱창 드시면서 술한잔 하기 혹은 가족외식지 혹은 회사 회식으로 적합하지 않나 싶습니다. 막혀있지 뻥 뚫려있는 느낌의 공간이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이런 통창 느낌이 너무 좋아요. 네 이렇게 4인씩 둘러앉아서 ..

태안 경희횟집 전복돌솥밥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태안 경희횟집 전복돌솥밥 방문기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4길 7 태안 출장을 좀 갈 일이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우연찮게 현지 사시는 분의 소개로 전복돌솥밥을 먹게 되었답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랍니다. 일단 맛있으니 현지인 분이 추천 하셨겠죠? 매장은 그냥 식당입니다. 4개의 테이블이 들어가 있고 칸막이 되어있는 곳도 있습니다. 다른 곳은 사람이 이미 있어서 사진찍기가 좀 .. 그래서 찍지는 않았습니다. 아래 사진이 바로 전복돌솥밥입니다. 정갈하게 돌솥밥이 이렇게 나왔습니다. 전복 들어가 있고 고구마 있고 검은머리 나라고 콩도 있습니다 그냥 돌솥밥으로도 맛있는데 이렇게 건강한게 몇가지 더 들어가니 왠지 모르게 내 몸에 죄짓지 않는 기분이 듭니다. 가격은 아래에 놔두겠습니다. 원래 여기가 횟집이..

카카오 브런치 신청방법 합격수기 [내부링크]

오랜만에 티스토리에 포스팅할 '꺼리'가 생겼습니다. 너무 바쁘게 출장도 다니고 현업에 몰입하다보니 아무래도 좀 들어오는 게 데면데면 해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그 와중에 제가 카카오 브런치 작가 신청을 했..

동탄 2신도시 카림1차상가 이태원꽈배기 동탄카림점 찹쌀꽈배기 추천 [내부링크]

간혹 가는 곳이 있습니다. 동탄 2 신도시 카림 1차 상가에 꽈배기 집인데요.제가 간혹 이 꽈배기 생각이 좀 날 때마다 들러서 먹는 곳입니다. 이태원꽈배기 동탄카림점 A.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 T. 031-..

동탄 가성비 블랙박스 설치 업체 클럽엠 썬팅앤네비 [내부링크]

동탄 클럽엠 썬팅앤내비 경기 화성시 동탄 반송 3길 50-2 동탄1동 개나리공원 공중화장실 옆 09:00 오픈 031-613-5944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현생에 치여 사는 이 슬픈 직장인이여~ ㅎㅎ 오늘은 와이프 차가..

언주역 점심식사 중국집 추천 차이들 언주점 [내부링크]

차이들 언주점 02-569-9295 서울 강남구 언주로 107길 46 지하 1층 B01호 15:30에 브레이크 타임 직장인들 점심식사하기 좋은 중국집 한 곳 추천드립니다. 바로 차이들 언주점인데요. 언주점 이렇게 나오..

강원도 양양 여행 낙산사 방문기 [내부링크]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유명한 절 낙산사를 다녀왔습니다. 너무 유명하지만 저는 처음 가봤습니다. 다들 바닷가만 갈 생각만 했지 절은 유독 왜 낙산사만 안 갔을까 싶더라고요 2005년도에 큰 불이 나서 많이 훼손..

바이탈 업이 엘제이지 기운업으로 이름이 바뀌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아주 예전에 제가 진짜 강추천한다는 건강기능식품이 있다라고 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어요. 그게 바이탈업이었는데요 https://hinesisy.tistory.com/258 서운이의 내돈내산 건강챙기..

동탄2신도시 깔끔한 한 끼 두둑한 샤브 칼국수 [내부링크]

두둑한 샤브 칼국수 0507.1408.3577 경기 화성시 동탄치동천로 2길 3-25 1층 가끔 보면 심플하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을까?라고 생각을 많이 하는데요. 그도 그럴게 저는 그렇게 대식가가 아니다 보..

출장가서 만난 오래된 짬뽕집 육짬뽕의 달인 신태루 [내부링크]

신태루 041-673-8901 충남 태안군 태안읍 시장 5길 43 6시내고향 6711회 / 생활의 달인 642회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랫만에 지방으로 미팅을 갔었어요. 오전에 일을 끝내고 차만 타고 조금 가보면..

동탄2신도시 11자상가 백남옥 손만두 먹어보자 [내부링크]

동탄 2 신도시 11자 상가 백남옥 달인 손만두 031-378-8990 경기 화성시 동탄 순환대로 697 106호 겨울도 되었고, 찐빵은 먹고 싶고,,, 예전엔 찐빵이랑 만두 파는 곳이 동탄 2 신도시 카림 상가에 있었는데...

동탄역 라스플로레스에서 먹을만한 곳 뷰티그린 [내부링크]

뷰티그린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537 라스 플로레스 C동 227호 09:00~20:00 031-374-0888 오늘은 동탄에서 처음 가본 곳이에요 동탄역 부근에 라스 플로레스라고 이곳에 뷰티 그린이라는 브런치 다이어트 샐..

굽네치킨 동탄영천점 고추바사삭 치킨 후기 [내부링크]

굽네치킨 동탄 영천점 0504-3143-8722 경기 화성시 지산 2길 26 매일 12:00 - 01:30 치킨 리뷰 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알겠습니다. 언제부턴가 치킨 브랜드가 엄청 많아지더니 많아진 브랜드만큼이나..

직장인 스트레스관리 시작 무봉산 등산기 [내부링크]

직장인 분들 스트레스 관리를 어떻게 하십니까? 라고 예전에 포스팅을 한번 올렸는데 확실히 운동이 제일 많이 차지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번은 짬을 내서라도 자연도 볼겸 동네에 있는 산이나 좀 다녀..

내돈내먹 동탄역 힐스테이트 맛집 옹기종기 엄마손 바지락 칼국수 방문기 [내부링크]

옹기종기 엄마손 바지락 칼국수 031-374-8241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 585 15:30분 브레이크타임 동탄에 이런거 파는데가 잘 없는 것 같습니다. 바로 칼국수집인데요 이곳은 제가 제일 좋아라하는 팥칼국수..

경기도 광주 한정식 맛집 건강식 식당 해와달 [내부링크]

해와달 경기도 광주시 이배재로 493 10:30분부터 영업 시작 경기도 광주에 해와 달이라는 한정식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거래처분들하고 식사자리 차 찾게 되었는데요. 이곳은 경기도 광주라고 되어있는데 성남..

인테리어가 멋진 카페 수유리조트 [내부링크]

강북카페 추천 수유리조트 02-990-9882 주소 : 서울 강북구 노해로 8가길 45 4호선 수유(강북구청)역 7번출구에서 349M 08:00부터 연중무휴 안녕하세요 서운입니다. 얼마전에 미팅을 갔다가 알게된 카페인데요..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 신의주찹쌀순대 방문기 [내부링크]

신의주 찹쌀순대 동탄 2 신도시 카림 애비뉴점 031-375-8329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시범길 134 카림 1차 상가예요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답니다. 매일 09:30~22:00 안녕하세요 매일같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

캐나디안포뮬러크림 몇년간 써왔는데 점점 가격이 오르네 [내부링크]

처음 캐나디안 포뮬러 크림을 접했을 때가 최소 5년은 넘었던 것 같습니다. 그때 이마트에서 되게 싸게 팔기도 하고 평소에 제가 아토피가 있는터라, 듬뿍듬뿍 바르자 라고 해서 보습크림이라고 하기도 하고 그렇..

셀프 전자소송 주소 보정 명령 에 대처해 보자 [내부링크]

셀프 전자소송 중에 주소 보정 명령이 송달돼서 한번 해 보았습니다. 저는 주소보정명령하고 다른 것도 보정하라고 했는데, 그건 뭐 패스하겠습니다. 일단 이렇게 채무자 초본 떼오라 라고 흠결사항이 나오면, 어..

산미 있는 원두 두 종류 비교 해볼게요 하루의시간 레이크커피 [내부링크]

우리나라 사람들은 산미 있는 원두들을 많이 안 마시는 것 같긴 합니다. 그렇게 다양하게 팔지도 않아요 원두는.. 좀 그럴싸한 카페들 가야 원두들 어떤원두로?? 선택할 수 있게 해 주긴 하는데 그런 곳은 또 비싸..

트레져헌터 소속 아프리카TV , 유튜버 쏘대장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저는 원래 유튜브를 잘 안 봅니다. 하물며 아프리카 TV는 더더욱 안 봅니다. 딱히 안보는 이유는 없고 눈도 아프고 시간도 없고 직장인이 계속 유튜브만 볼 수도 없고 가끔 개그야 보는 편이지만, 이렇게 BJ라는..

식스센스 23아이덴티티의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미국 스릴러 영화 올드 줄거리 리뷰 [내부링크]

미국 스릴러 영화 올드 개요 스릴러 미국 108분 개봉 2021.08.18 감독 나이트 샤말란 일단 믿고 보는 수밖에 없는 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영화 올드입니다. 제가 나이트샤말란 이라는 감독의 이름만 언뜻 들어도..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 김종구 부산어묵 줄서있길래 먹어봤습니다. [내부링크]

김종구 부산어묵 동탄 시범단지점 TEL : 031-378-7043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시범길 134 요즘 저녁 무렵 퇴근길에 가만히 보면 줄 서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어디지? 했는데 가만히 보니 여기가 동탄 카림 1차 상..

코스트코 공세점 방문기 코스트코 할인행사 외 [내부링크]

코스트코 코리아 공세점 TEL : 1899-9900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탑실로38 매일 10시~21시 30분 이번 주에 코스트코 공세점에 한번 다녀와봤습니다. 원래 마트나 이런 곳에 잘 안 가는데 하도 안 가기도 하고 이번..

내돈내산 남자에게 좋은 영양제 페루의인삼 마카성분 광동마카365 [내부링크]

내 돈 내산 영양제에 진심이 남자 서운이 입니다. 오늘의 리뷰 상품 광동 마카 365입니다. 내 돈 내산입니다. 요즘같이 환절기 때나 좀 힘들게 일할 때나 축축 쳐지거나 이럴 때들 있잖아요? 요즘엔 나이를 먹어..

클래식호러스토리의 마틸다안나잉그리드루츠 주연의 존414 ,Zone414,2021 [내부링크]

마틸다 안나잉그리드루츠 마틸다 안나 잉그리드 러츠 이렇게 두개가 나오는데 루츠인지 러츠인지 모르겠습니다만, 저는 이 배우에 굉장히 호감이 많습니다. 이번에 그녀가 나오는 영화가 나와서 더더욱이나 볼 수..

손연재 커블체어 내돈내산 찐 사용후기 [내부링크]

손연재 커블 체어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손연재 전 체조선수를 좋아합니다. 매우 호감형이지요 어린 나이에 정말 열심히 운동해서 좋은 결과를 이루었고 이제는 앞에 "전"자가 붙는 체조선수가 되었네요 아..

관음증 미국 야한스릴러영화 더 보이어스 멈출 때를 알아야 하는 법 ,The Voyeurs, 2021 [내부링크]

오늘은 소재가 관음 증인만큼 좀 야한 영화이긴 하지만 스릴러 영화이기도 한 더 보이어스라는 영화를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넷플릭스 말고도 여러 영화들을 볼 수 있음에 이 영화는 아마존 오리지널 무비라는 점..

동탄2 맛집 카림상가 크라상점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 크라상점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시범길 134,1074호 시계탑 부근에 있어요 큰 대로변 사거리 10:10-21:00 재고 소진 시 이른 마감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아 저기 언제 생겼던데 언..

여러분들은 어떻게 스트레스관리를 하십니까? 직장인의 스트레스 관리법 [내부링크]

오늘은 일상적인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저 역시 일반적인 직장인으로서 간혹 올라오는 스트레스 때문에 마음관리가 잘 안될 때도 있거든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스트레스를 관리하시는지요? 좋은 스트레스 관..

영화 프리즈너스 오브 더 고스트랜드 니콜라스케이지 소노시온,PRISONERS OF THE GHOSTLAND,2020 [내부링크]

영화 프리즈너스 오브 더 고스트 랜드 니콜라스 케이지 소노 시온, PRISONERS OF THE GHOSTLAND,2020 장르 : 액션, 공포, 스릴러 러닝타임 : 100분 감독 : 소노시온 주연 : 니콜라스 케이지 소피아 부텔라 닉 카..

인스타 내가좋아요 기록 모아보는 법 [내부링크]

인스타 내가 좋아요 기록 모아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오늘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인스타 내가 좋아요 했던 목록 기록을 모아 보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이걸 안지..

경기도 가평 부근 카페 하겐나 기대 안했지만 좋았던 곳 [내부링크]

카페 하겐나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한서로 96 031-585-9683 예전에 오다가다 우연찮게 한 군데 들른 커피숍이 있습니다. 여기가 가평으로 되어있는데 길목이 양평도 갈 수 있고 해서 아마 알게 모르게 우연찮게 들..

장작패고 명언 쏟아내는 팔뚝 굵은남자를 보았나? B급영화 라스트맨다운 ,Last Man Down,2021 [내부링크]

라스트맨다운이라는 영화를 보았습니다. 감히 말하건대 B급 영화입니다. 라스트맨다운 줄거리. 존은 특수부대소속이었습니다. 여기 특수부대는 남자들을 팔뚝으로 뽑는지 모르겠지만, 무시무시한 팔뚝으로 어디든..

겟아웃과 어스의 조던필이 주는 메세지, 영화 캔디맨 줄거리 및 리뷰 ,Candyman ,2021 [내부링크]

캔디맨 15세 관람가 미스터리, 공포 미국, 캐나다 러닝타임 91분 줄거리 비주얼 아티스트 앤서니는 새 작품 구상을 위해 어릴 적 살던 도시로 돌아가고 그곳에서 오래전부터 떠돈 괴담을 듣고 매혹되면서 캔디맨..

동탄2맛집 홍천냉면설렁탕 냉면세트와 수육 먹고 살찌기 [내부링크]

홍천 냉면 경기 화성시 풀무골로 60번 길 4-15 매일 06-20시 여기는 한 번씩 냉면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가끔 지나갈 일이 있을 때 냉면 먹으러 가면 상당히 맛있어요 특수한 재료가 있는 곳도 아닌데 요리하시는..

동대문 엽기 떡볶이에서 엽기닭볶음탕 먹어보기 [내부링크]

동대문 엽기떡볶이 화성 석우점 점심때 동대문 엽기 떡볶이에서 엽기 닭 볶음탕을 먹어보았습니다 이제 닭볶음탕이라는 말을 안 쓰나요? 아니면 써도 되는데 안 쓰는 건가요?? 정확히 써도 되는지 안 써도 되는지..

동탄삼겹살 카림삼겹살 맛집추천 스뎅식당 호일삼겹살 먹어볼래? [내부링크]

동탄에 가면 레트로 분위기의 포일 삼겹살집이 있습니다. 요즘 생삼겹 생삼겹 하시지만 냉삼의 맛의 마력이 있거든요 이걸 또 예전에 많이 먹어봤던 포일과 함께 예전 80~90년대 음악과 함께 다부지게 먹을 수 있..

킬링타임용 공포영화 넷플릭스 디올드웨이즈 미국공포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저는 공포영화를 너무나도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간혹 이렇게 영화 리뷰도 올려볼까 합니다. 요즘에 영화볼 수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서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나 넷플릭스..

실패없는 원두추천, 사무실원두 핸드드립 원드 추천 하루의시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푹 쉬셨는지요? 오늘 출근하려고 하니,, 쩝.. 요즘엔 왜이리 놀고 먹고 싶은지요? 디지털노마드를 향해 오늘도 달려갑니다. 오늘은 제가 그리고 제가 소속한 사무실에서 즐겨먹는 핸드드립 원두..

동탄 가성비 있는 초밥집 오늘초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잘먹고 잘자고 잘싸자 편 중 ㅋㅋ 잘먹자 편 가성비 있는 초밥집 한 군데 소개시켜 드릴건데유~ 어디냐면 동탄 센트롤파크에 오늘초밥집입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더글라스케네디 빅픽쳐도 보고 모멘트도 보고 ~ 책읽는 삶 [내부링크]

멋있게도 책 읽는 삶이라고 써놓았지만 매우 부끄럽습니다. 이제야 가을이 왔다는 핑계를 삼아 하나씩 널브러진 책들도 꺼내서 읽어보고 맨날 인터넷 검색만 하다가 종이 감성을 서운이는 하나씩 다시금 알아가는..

내건강 내가 챙기기 - 발포비타민 베로카 한방염증치료제 은교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오늘은 서운이의 내건강 내가 챙기기 두번째 파트 ㅋㅋㅋ 넘 거창하죠? 내돈내산의 발포비타민 베로카하고 은교산 한번 포스팅을 합니다. 시중에 발포비타민 엄청 많잖아요~~ 마트가서..

더글라스 케네디 저자 밝은세상 출판 소설책 빅픽처 리뷰 [내부링크]

요즘 책읽기를 시도하는 가을사람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더글라스케네디의 오래된 책~ 빅픽처라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어보라고 권유받은지는 꽤 되었는데 항상 기억속에 묻혀 현생에 묻혀 핑계핑계를 대고 있다..

전북 부안 고사포해수욕장 부근 맛집추천 변산명인 바지락죽 바지락칼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오늘은 추석때 맛집 2탄, 변산명인바지락죽 이라는 곳에 다녀와 봤답니다. 이곳은, 전북부안에 고사포해수욕장 고사포야영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원래는 보통 바로 그 근처의..

역시 맛의고장 전라도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이 있었다. 오늘부터애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추석때 먹은 게장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을 좋아하진 않습니다. 그 특유의 비린맛? 암튼 이런게 저는 싫더군요 허나 제 아들은 찾을정도로 잘 먹..

휴롬티메이커 휴롬전기주전자로 차 우려먹기 코스트코에서 샀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저희 부모님은 차를 굉장히 좋아하세요. 그리고 건강에도 관심이 많을 연세시라. 건강차등을 많이 우려드시는데요. 조금은 불편하게 우려드시는 것 같아서, 이번 추석 때 무엇을 사가볼..

서운이의 내돈내산 건강챙기기 feat.정삼관에브리데이홍삼타임, 바이탈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다들 코로나로부터 무탈하시죠? 저 역시도 코로나 시작부터 되게 건강에 집착 아닌 집착을 하고 있습니다. 열만 조금 나도 불안해하고 조금만 컨디션 안 좋아도 아 이거 코로나 증상..

화이자백신 2차 - 50대남 40대 여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저랑 가장 가까이에 있는 두 분이 하루 차이 간격으로 화이자 2차 백신을 맞으셨어요 전 화이자를 맞지 않아서 혹시 궁금해 하신 분들 계실까 봐. 옆에서 지켜본 후기를 생생히..

킬링타임용 영화 사왕도 큰뱀구경하러 가볼까요? [내부링크]

뱀 좋아하십니까? 저는 정말 뱀하면 질색팔색할 정도로 정말 너무나도 싫습니다 정말 많이도 싫은데 왜 다큐멘터리나 이런 영화에서 해주는 아나콘다시리즈나 이런것들은 또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얼마전 다큐..

손원평 장편소설 아몬드 책 후기. 제10회 창비 청소년문학상 수상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본의 아니게 티스토리에 책리뷰를 계속 하게 되네요 원래는 영화를 굉장히 많이 보고 있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영화리뷰를 주로 쓰긴 하는데요 티스토리에도 간간히 영화리뷰도 해보..

정유정작가 진이,지니 책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글을 읽으시는 모든분들, 서운이입니다. 오늘은 요즘에 늘 재미없는것만 계속 쓰다가 책리뷰란걸 해보려고 해요 네이버에서도 이미 한번 해본적은 있긴 하지만, 네이버는 영화쪽만 거의 했기에 티스..

나홀로 셀프 전자소송 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 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 입니다. 오늘은 나홀로 전자소송중의 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채무불이행자명부등재란 : 심플하게 심플한걸 좋아하는 서운이니깐요 말씀을 드리며, 판결문 다 받고 뭐..

나홀로 전자소송 채권압류및추심명령 채권자취하서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오늘은 어떻게 보면 행복한 전자소송방법입니다. 채무자와 어느정도 협의가 되어서 사건이 마무리 되면 압류해제를 해드리는건데요. 이거는 의무사항은 아니지만 채권자가 하는게 훨씬..

블로거라면 카카오 뷰 창작센터를 해야하는 이유 네이버블로그 티스토리 노출시켜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입니다. 원래 무서운영화 리뷰하려고 서운이었는데 섭섭하게 하지말라고 서운이로 나름의 의미를 변경하였답니다. 섭섭하지 않게 해주세요 ㅎㅎ 오늘은 블로그 하시는 분들은 다 고민이셨지 않을..

혼자하는 전자소송 재산조회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운이입니다. 오랫만에 서운이가 포스팅을 다시 시작해 보는데요 앞으로도 직장생활 겸 알게된 생활정보들을 하나씩 공유를 해보려고 합니다. 이에 많이들 읽어주시고 공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

진선규님이 튀겨준 수원왕갈비통닭이 먹고싶다. 영화 극한직업 [내부링크]

설날때는 이런 영화도 참 재미있게 잘 볼듯 합니다. 영화 극한직업인데요 우리나라 코미디영화가 다 이렇게 좀 재미있게 잘 만들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머 하나 버릴 것 없는 배우들의 연기가 참 좋았습니다. 어지..

청불공포영화 메넨데스 폭력성 주의 귀신때려잡기 [내부링크]

이걸 오컬트영화로 봐야할지 폭력영화로 봐야할지 모르겠지만, 어쨋든 공포영화를 좋아하기에 넷플릭스 영화 메넨데스를 보았더랬어요~ 처음부터 먼가 트라우마가 있는 귀신잡는 해병 아닌 신부인 주인공은, 처음..

아사히나아야 구이나만 보이는 아리스인보더랜드 [내부링크]

넷플릭스 보면 참 좋은 영화들 많이 하는 것 같다. 굳이 일본영화가 나한테 맞진 않지만, 이런 공포나 스릴러류들은 너무나도 좋아하기에 나라를 가리진 않는다. 이런 영화가 있다는것도 모르고, 그냥 누군가의 리..

B급공포영화 잔인함 선정적 다 갖춘 B급감성 스카이샤크 (SKY SHARKS) [내부링크]

다 갖췄다라.... 라고 이야기를 한다면 너무 기대치가 높다. 시나리오 뭐 이런거 따위 개나 줘삐~!~~ 그러나 B급영화만의 감성을 누리고 싶은사람이라면 봐도 되는영화이다. 포스터 하나에 모든걸 다 설명해주지..

곽도원 김희원 김상호 김대명 능숙한 연기보러가는 영화 국제수사 [내부링크]

국제수사라는 영화의 최대 장점은 곽도원 김희원 김상호 김대명 이런 분들의 능숙한 연기력의 배합때문이 아닐까 싶다. 실제로 추석특집영화에서 처음부터 묻힐뻔했다고 생각이 나지만, 생각보다 꼼꼼하고 탄탄한..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홍원찬감독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박소이 [내부링크]

액션영화를 중년들이 이렇게 찍을 수 있음에 감동이 밀려온다. 40대에 골골대는 나를 너무나도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다는 .... 외국영화들 보면 연세가 많은 배우들이 액션을 많이 찍기도 하지만 왜인지 모르게 우..

그숲에선누구도잠들수없다 10대청소년공포영화 호러물 무식한몬스터 [내부링크]

무식한몬스터다 . 최종보스를 보고나면 진짜 그말이 맞다. 그것도 두마리이다. 인간이 아닌것이... 조금의 스포는 있을 수 있다. 불편하신분은 백~ 인터넷중독자들이란다. 세상 루저란 루저들 모아놔서 공포영화..

더 택스 콜렉터 유명감독 데이비드에이어 오랫만에 보는샤이아라보프의 모습~ [내부링크]

따끈따끈한 영화이지 않을까 싶다. The Tax Collector, 2020  이 영화는 뭐 보면 대략 내용은 고만고만한 갱들의 영화이다. 한국과는 거리가 먼 일상적인 모습과는 다른 깡패들과 머 이런 ~~~~~ 조직싸움이랄까...

영화 스나이퍼 암살자의 최후 레이드데스의 매력 [내부링크]

유명한 정치인이 전세계가 생중계되고 있는 한 곳에서 스나이퍼로 인해 머리가 빡 터져 죽고~ 그곳에 머리카락을 살짝 내려놓는 이가 있으니 아키모토사야카가 레이디데스역을 맡았다. 그래서 우리의 주인공 채드..

레옹이나 영화 아저씨 같은 영화인줄 알았다. 블루버드 인 마이 하트 [내부링크]

A BLUEBIRD IN MY HEART 영화 아저씨 나 레옹같은 영화가 참 유행한 이유가 있었다. 그마저도 액션씬도 좋았고, 스토리도 좋았고, 요즘엔 이런영화 찾는게 어렵다. 그땍 뙇 봤던게 이 포스터였다. 포스터에 속았..

액션영화인줄 알았다 겟코가면 けっこう仮面 新生 (REBORN), Mask The Kekkou, 2012 [내부링크]

맞다. 누가봐도 액션영화인줄 알 것이다. 마징가z의 나가이고 원작의 영화 겟코가면. 복면을 쓴 사람의 영화포스터,, 무슨영화인가. 그냥 변태영화인듯 하다. 여기서 알아봤어야 했다. 그래도 먼가 있을 줄 알았..

잔인한 공포 피튀기는 슬래셔 무비 냠냠 Yummy [내부링크]

귀여운 이름과는 다르게 피튀기는 좀비물이 나왔다. 다음에 검색을 해보면 2019년이라고 한다. 그냥 B급감성으로 보자면 꽤나 B급이다. 성형외과를 배경으로 했고, 좀비가 냠냠하고 먹는걸 표현한걸까... 시나리..

동탄2신도시 카림애비뉴옷가게 비니앤 청바지 티셔츠 훌륭해요~! [내부링크]

동탄옷가게 자세히 이야기하면 동탄2신도시 옷가게 비니앤이 착한가격과 편한 청바지 특히나 바지류들이 굉장히 편한데 올해도 역시나 바지가 대박난듯 보입니다. 매번 사이즈가 없어서 다시 방문해야 되는 번거로..

정우성 전도연 배성우 주연의 지푸라기라도 잡고싶은 짐승들 [내부링크]

이 영화를 보면서 누가 잘못을 했나라고 하기엔 좀.. 단지 전도연님이 연기한 연희역은 살인마긴 함.. 약간의 옴니버스식 느낌도 나고, 각각 너무나도 유명한 배우들의 맛깔나는 연기로 끝까지 집중력을 잃지 않게..

델플라야 논란될만한 영화인가? [내부링크]

이 영화이다. 이 영화가 실제 2014년도에 미국에서 벌어진 살인사건과 흡사하다지?? 뭐든 실화바탕인것들은 집중력 보장이어서 보긴했으나,, 워,,, 기본은 가는 소재를 가져다가 . 먼 이상한 소리나 해대고 이건..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주연의 한국 범죄액션 악인전 [내부링크]

이 배우들을 가지고 정통적으로 느껴지는 분위기를 제대로 써먹었다 느껴지는 영화가 있는데 바로 악인전입니다. 영화배우 마동석을 보면 진짜 찐한~ 건달영화 한번 주연급으로 맡았으면 좋겠다라고 생각을 했었는..

파울라본템피 죽음의리무진(Glass Coffin,2016) [내부링크]

역시나 스릴러 공포영화이다. 파울라본템피주연의 죽음의리무진 이라는 영화인데, 여기서 거의 혼자 열연기를 펼친 파울라본템피는 성공한 여배우로 나오면서 시상식을 가는 리무진을 탔을것인데~ 이런,, 엉뚱한데..

헬레이저 저지먼트 잔인하고 쓸데없이 선정적인 영화 [내부링크]

일단 포스터 투척 우리들의 어릴적 공포심을 가득 채워주었던 영화 헬레이저의 시리즈가 나왔음에 감탄, 헬레이저 저지먼트라는 이름으로 나와서 상당히 기대를 했지만, 똑같은건 포스터뿐, 내가 큰건지 이 영화..

롭좀비 계속된 공포영화 만들어줘서 고맙습니다. 3프롬헬 (쓰리프롬헬) [내부링크]

롭좀비의 영화들을 보면 어쩔땐 참 병맛같으면서도 없으면 좀 아쉽다. 그만큼 좀 잔인하기도 판타지하기도 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기도 하고 상상력만큼은 인정~ 오늘 리뷰하는 영화는 쓰리프롬헬 이라는 영화인데..

니시노나나세 주연의 아사히나구 코로나때문에 영화보기 [내부링크]

너무 집에만 있지 않은가. 그래서 더더욱이 집에만 있을 때 우울하지 않은가 뉴스에서 하는이야기들은 코로나19에 관한 이야기뿐 아무도 우리의 거리두기운동에 동참한다지만, 우리의 심심함을 감당해 줄 수가 없..

실화바탕 공포영화 피닉스포가튼 무서울까? [내부링크]

이런 실화바탕 영화들이 무서운 점은 실화를 토대로 만들었으니 먼가 좀 다른 리얼리티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지만 이미 우리는 입맛자체가 수차례 페이트다큐공포에 길들여졌기에 조금은 섭섭했다. 싱거웠다....

도쿄구울영화 도쿄구울s 전작보다 나은가? [내부링크]

항상 좀 인기좀 있었다하는 영화들을 보면 다음 속편이 나오기 마련이다. 이 영화도 도쿄구울이라는 애니?만화? 를 기반으로 만들었었던 것 같은데. 난 영화로 먼저 접해봐서... 그때 영화는 생각보다 재미있었다...

항상 옳은 동탄예쁜옷 동탄카림상가옷가게 비니앤 추천 [내부링크]

항상 옳은 동탄예쁜옷 동탄카림상가 옷가게 비니앤 추천입니다. 카림1차상가에 위치해 있구요~ 굉장히 질이 좋은 옷을 착한가격으로 풀어놓지요~ 그리고 매번 세일이벤트도 많이 하여 더더더 착한 가격으로 만날..

바네사커비 킬 커맨드 : 드론의습격 오래전영화 봤습니다. [내부링크]

바네사커비 때문에 본 영화 킬 커맨드입니다. 바네사커비 다 아시죠? https://movie.daum.net/person/main?personId=303306 모르시면 검색 고고 확 이쁘진 않은데 먼가의 매력이 있긴 함.. 영화는 가까운 미래임을..

항상 옳은가격의 동탄옷가게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옷가게 비니앤 [내부링크]

항상 옳은가격의 동탄옷가게 동탄2신도시 카림상가옷가게 비니앤 매일같이 문을 열지 못한다는 동탄옷가게 비니앤은 죄송스러운 마음에 계속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네요~ 옷은 정말 좋아요. 질에 대해 저..

존윅3 : 파라벨룸 왜 나의우상 마크다카스커스를 대머리로? [내부링크]

아 진짜 이건 적극적으로 건의하고 싶다. 어렸을 적 굉장히 긴머리와 짙은 눈망울이 좋았던 배우 마크다카스커스를 ... 이 영화 존윅3에서 대머리로 만들었다. 진짜 그사람인가 싶기도 했음.. 하지만, 액션은 역..

동탄옷가게추천 동탄2신도시 반도4차 카림상가옷가게 비니앤 적극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쥔장입니다. 오늘은 동탄2신도시 반도4차 .. 이러면 모르시는 분도 계셔서 동탄카림상가옷가게 비니앤을 추천하러 글을 써봅니다. 왜 추천하냐구요? 옷이 이쁘니깐요~ 비니앤은 이런 여성여성한 옷부..

봉만대감독 정민결 유하준 주연의 덫 치명적인유혹 [내부링크]

봉만대감독이 그냥 이리저리 나오는 걸 봤지만 딱히 본 영화는 없었습니다. 좀 된 영화이긴 하지만, 여배우가 굉장히 돋보이는 영화네요~ 여배우가 정민결 이라는 배우인데요 제 포스팅 보신분들이라면 낯익죠?..

일본공포 스릴러영화 후쿠시소우타 주연 신이말하는대로 (神さまの言うとおり , AS THE GODS WILL , 2014) [내부링크]

뭐 이 시점에 일본영화냐고 하면 할말이 없지만, 그래도 오래전에 본거니 이해해주시길~~ 오늘은 신이말하는대로라는 영화를 포스팅 할건데요 공포영화 스릴러영화 답게 그리고 일본스러움이 강렬하게 묻어있습니..

댄 길로이감독 제이크질렌할 주연 스릴러영화 벨벳버즈소(Velvet Buzzsaw , 2018 ) [내부링크]

댄 길로이감독 제이크질렌할 주연 스릴러영화 벨벳버즈소(Velvet Buzzsaw , 2018 ) 제이크질렌할 주연의 영화는 꼭 챙겨보는 편입니다. 꼭 먼가를 생각하게 하는 작품선택과 믿고보는 그만의 연기력~! 이..

[동탄옷가게] 동탄2신도시 옷가게 비니앤 이벤트소식 전하러 고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탄옷가게 정확히 말하자면, 동탄2신도시 카림애비뉴 옷가게 비니앤의 이벤트 소식입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먼저 이벤트 소식을 전하자면~ 물론 기간은 사장님 마음대로 였지만, 어쨋든 동탄..

인간공간시간그리고인간 김기덕감독 짱짱한 배우들~! [내부링크]

아하 이 영화 평점이 왜케 낮지?? 낮을수가 없는 배우진들인데?? 하면서 굉장히 신기로운 눈으로 봤었습니다. 왜 이런 포스터가 나왔는지 역시 영화포스터는 영화를 대변합니다. 이건 뭐 아담과 이브 이런걸 보여..

3개의 인기캐릭터 한꺼번에 보기 영화 글래스(Glass , 2018) [내부링크]

원체 유명한 영화래서 별다른 소개가 필요없습니다. 역시나, 배우진들도 빵빵한지라 ~~ 더더욱 소개가 필요없지요~ 24개의 인격 제임스맥어보이 이런 매력적인 캐릭터가 두개 남았지요~ 브루스윌리스의 중후한..

동탄2신도시 카림애비뉴 옷가게 비니앤 또 이벤트하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벤트 소식을 들고 오랫만에 찾아왔습니다. 자체제작티셔츠로 핫한 ~ 카림에비뉴 옷가게 비니앤인데요~ 동탄옷가게에서 이미 티셔츠는 퀄리티 자부하더라구요~ 옷가게 사장님들이 사주시는..

영화 우상 설경구 한석규 천우희 주연 천우희 연기 미쳤다. [내부링크]

영화 우상을 보면서 정말정말 몰입도 하나만큼은 큰박수를 치고 싶습니다. 일부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런 큰 배우 세분의 연기를 보고있노라니 시간가는게 아까울 정도였더랬죠~ 다만 아쉬운건 연변말투 같..

시이나에이히 주연의 도쿄잔혹경찰 진짜 잔임함. 선정적 고어물 [내부링크]

도쿄잔혹경찰 나온지는 꽤 되었습니다. 물론 본지도 꽤 되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을 합니다. 굉장히 고어물이죠~ 잔인함을 말할것도 없이 겉모습은 참 단정한 일본이라는 나라인데 이면에는 알 수 없는 마음들을..

롤펄먼주연 영화 포커나이트 Poker Night , 2014 [내부링크]

바로 요 영화입니다. 아.... 이런 가면과 롤펄먼 주연의 영화라면 먼가 꼭 터질줄 알고 스릴러적인 느낌도 있고 해서 봤었죠~ 저는 이런 영화가 나온줄도 몰랐지만, 우리나라에선 개봉되었었나요? 포커나이트 라..

영화 오버로드 허약한 시나리오의 좀비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오랫만에 이렇게 또 영화한편 가지고 왔습니다. 바로 오버로드 라는 영화인데요 줄리어스에이버리 감독 몇개의 작품은 제가 알법도 한 그런 영화를 각본 감독 하셨더군요. 그러나 그러나, 이..

[동탄옷가게] 동탄2 옷가게 비니앤 착한가격 행사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블로그에 들어와서 글쓰게 되네요~ 오늘은 동탄옷가게죠 동투옷가게 비니앤 착한가격 행사중이라고 알려드릴려구요~ 지금 동탄2옷가게 비니앤이 원단 엄청 좋은 남녀공용 티셔츠를 2+1 행사..

무서울법도 한데 안무서운 영화 고스트오브다크니스 (Ghosts of Darkness , 2017) [내부링크]

무서울법도 한데 안무서운 영화 고스트오브다크니스 (Ghosts of Darkness , 2017)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티스토리 방문을 하였습니다. 좋네요 이런 글을 쓸시간들이 삶의 여유들이 좀 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

동탄옷가게 비니앤 계속된 이벤트중~ [내부링크]

동탄옷가게 비니앤 계속된 이벤트중~ 동탄2신도시 노란간판 비니앤 ~ 계속 이벤트 중입니다~ 많은 이벤트들을 했었고 (디키즈패딩쟈켓, 뮤지컬, 연극, 티셔츠증정 등) 현재에는 아이들을 위해서 국립중앙박물관 전..

인형공포 퍼핏마스터 : 더 리틀리스트 라이크 [내부링크]

인형공포 퍼핏마스터 : 더 리틀리스트 라이크 시간적인 여유가 점점 찾아지고 있네요~~ㅎㅎ 좋은 현상인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 삶을 되돌아 볼 수 있는 시간적 여유는 필요한 듯 합니다. 오늘은 인형공포 퍼핏마..

동탄2신도시 괜찮은 옷가게 비니앤 [내부링크]

동탄2신도시 괜찮은 옷가게 비니앤 동탄옷가게 추천 동탄2신도시 옷가게 추천 당연히 카림상가 비니앤입니다. 일단 가격자체가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빠지지 않구요~ 아주 자주자주 신상을 업뎃하는 비..

동투 카림상가 옷가게 추천 비니앤~ [내부링크]

동투 카림상가 옷가게 추천 비니앤~ 오랫만에 티스토리를 하게 되네요~~ 엄청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다들 무난무탈 하신지요?? 오늘은 동투 카림상가게 옷가게 하나 생겼지요? 아 동투가 어디냐고? 동..

여름휴가 제주도 더포그레이스리조트 [내부링크]

여름휴가 제주도 더포그레이스리조트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블로그를 씁니다. 세상 너무 바쁜일들에 치이다보니 내 블로그 하나 건사할 시간이 없네요~ 바쁘다는 건 좋은 거겠죠? 여름휴가 다녀온걸 이제서야 씁니..

순천맛집 황전한우법인직영 소고기 먹으로 가보았습니다. [내부링크]

순천맛집 황전한우법인직영 소고기 먹으로 가보았습니다. 전라도 여행중에 소고기를 먹으로 간 곳이 있었는데요~ 거기가 황전한우법인 이었습니다. 이미 뭐 블로그들 보니까 많은 전라도 분들이 애용하시는 곳이기..

최신공포영화 트루스오어데어 (Truth or Dare , 2018) [내부링크]

최신공포영화 트루스오어데어 (Truth or Dare , 2018) 진실 혹은 도전 어느것을 선택할 텐가. 어느 공포영화나 그렇듯, 젊은이들이 나오는 공포영화는 어딘가를 놀러가야 한다. ㅎㅎㅎ 그래야 스토리가 시작된다...

잘 표현된 공포영화 추천 노크소리가 두번 울릴때 ( Don't Knock Twice,2016) 스포있음 [내부링크]

노크소리가 두번 울릴때 ( Don't Knock Twice,2016)  스포있음 노크소리가 두번 울리면 무슨 일이 생기길래~~ 하고 노크 소리가 두번 울릴때라는 제목을 두고 기대를 많이 했었습니다. 돈 노크 트와이스 라는 영..

B급영화의 향연 조금야하지만 불편한 영화 개아빠 [내부링크]

B급영화의 향연 조금야하지만 불편한 영화 개아빠 개아빠라고 그래서 머지머지 하다가 보았습니다. 약간은 불편해지는 영화? 말 그대로 개아빠더군요. 먼가 세익스피어등등을 얘기하면서 작품성을 나타낼듯 하지..

퀄 좋은 저렴한 티셔츠 파는 곳 달소문마켓에서 티셔츠장만하세요 [내부링크]

퀄 좋은 저렴한 티셔츠 파는 곳 달소문마켓 에서 티셔츠장만하세요 안녕하세요 다들 무난무난히 잘 계시지요? 오늘은 무서운 영화 말고 가성비 좋은 의류 브랜드를 저렴하게 파는 네이버 스토어팜 하나를 소개하려..

공포와 코미디가 섞인 희한한 영화 트래쉬파이어 [내부링크]

공포와 코미디가 섞인 희한한 영화 트래쉬파이어 공포와 코미디가 섞인 희한한 영화를 보았답니다. 바로 트래쉬파이어 라는 영화인데요. 배우들은 얼굴들이 낯익은 친구들이 주연을 맡았고, 실로 저는 굉장히 독특..

B급공포영화 III 이건 무슨 내용일까? [내부링크]

B급공포영화 III 이건 무슨 내용일까? 안녕하세요~ 오늘도 B급영화 한편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엔 B급 영화들도 나름대로의 재미를 신선하게 가지고 있지만, 요즘 제가 고르는 영화는 다 난해하네요.. 그냥 제가..

토피 여름반팔 티셔츠 룩북 2차 [내부링크]

토피 여름반팔 티셔츠 룩북 2차 TOFFEE 여름 반팔티셔츠 2차 룩북이 나와서 소개할 까 합니다. 이번에는 남자 싱글모델로 나왔네요~ 외롭겠지만, 우리 표정이 다채로운 모델. 토피 반팔티는 가성비 대비 최고의..

B급 영화 시수옥 감금된 소녀들 (잔인함 선정성이 있음) [내부링크]

B급 영화 시수옥 감금된 소녀들 (잔인 선정성이 있음)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을 해 봅니다. 그동안 너무 바쁜 일들로 인해 너무 티스토리 블로그를 방치해 두었습니다. 이제 또 시간을 쪼개어서라도 해봐야..

VHS결말은 도대체 머지? 옴니버스식 공포영화 VHS3 [내부링크]

VHS결말은 도대체 머지? 옴니버스식 공포영화 VHS3 안녕하세요 새해들어 첫 포스팅을 하네요 많이 게을러진건지 본업에 충실해진건지는 모르겠지만, 취미생활의 시간이 줄어든다는 건 참 슬픈일인 것 같습니다...

영화 핫봇 섹시코미디인가 성장기영화인가. (HOT BOT) [내부링크]

영화 핫봇 섹시코미디인가 성장기영화인가. 참으로 참으로참으로 신기한 영화들이 세상에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도 그런편에 속하지요~ 이건 뭐 섹시코미디 영화인가. 아니면 아이들..

스타일리쉬한 액션 아토믹 블론드 [내부링크]

스타일리쉬한 액션 아토믹 블론드 스타일리쉬한 액션영화 하나 몰고 왔습니다. 아마 다들 보셨죠? 아토믹블론드라는 영화입니다. 이미 수없이 예고편들이 나뒹굴었고~ 여러 티브이에서 소개가 많이 되어있었던 첩..

록산벤자민.캐린쿠사마,세인트빈센트 xx 옴니버스식 공포영화~! [내부링크]

록산벤자민.캐린쿠사마,세인트빈센트 xx 옴니버스식 공포영화~! 쭈삣쭈삣 바쁜생활을 살다가 너무 공포영화에 소홀한거 아닌가 싶기도하고 괜히 블로그를 보자니 미안하고~ 주구장창 영화는 보고있어서~ 보다보다..

마술인가 마법인가 영화 슬레이트(Sleight,2016) [내부링크]

마술인가 마법인가 영화 슬레이트(Sleight,2016) JD 딜라드 감독 제이콥 라티모어 주연의 영화 슬레이트를 보았습니다. 슬레이트라는 대략의 줄거리를 보자면, 굉장히 똑똑한 흑인아이가. 집안이 기울어지면서 여..

자극적 선정적 공포영화 투나잇쉬컴즈 영화 [내부링크]

자극적 선정적 공포영화 투나잇쉬컴즈 영화 정말 말 그대로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공포영화 하나를 소개해 올리겠습니다. 투나잇쉬컴즈라는 영화인데요 맷 스튜어츠라는 감독이 만든 영화네요...(누구지?) 포스터..

한국인 체형에 맞춘 휠체어 사용자들을 위한 캐쥬얼 의류브랜드 롤핏(ROLLFIT) [내부링크]

한국인 체형에 맞춘 휠체어 사용자들을 위한 캐쥬얼 의류브랜드 롤핏 이러쿠 저러쿠 해서 오랫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의미심장하게 의류런칭에 대한 소개를 할 까 합니다. 바로 한국인 체형에 맞춘 휠체어..

신대방맛집 문래동맛집 문래돼지불백 기사식당이라네요~ [내부링크]

신대방맛집 문래동맛집 문래돼지불백 기사식당이라네요~ 예전부터 맛있는 기사식당 하나 삼계탕집 안부럽다고 했나요~ 그냥 지은말입니다. ㅎㅎㅎ 저도 타 블로그를 보고 찾아간 곳입니다. 현장에서 즉석 검색질~..

오산 동탄권 초계국수집 미사리 밀빛초계국수 [내부링크]

오산 동탄권 초계국수집 미사리 밀빛초계국수 오산 동탄권에 사시는 분들이 가실법한 초계국수 집 하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집인데요. 저야 뭐 면성애자여서 면없으면 못살아지만,..

좀비영화 공포영화를 원하세요? 댄버크감독의 스테이크랜드 2 (The Stakelander,2016) [내부링크]

좀비영화 공포영화를 원하세요? 댄버크감독의 스테이크랜드 2 간만에 공포영화를 들고 나왔습니다. 바로 좀비 공포영화인 댄버크감독의 스테이크랜드2입니다. 혹시 스테이크랜드 1 보신분 계세요?? 그때는 좀 유..

유명해진 변요한 박정민 주연의 영화 들개 (Tinker Tinker,2013) [내부링크]

유명해진 변요한 박정민 주연의 영화 들개 (Tinker Tinker,2013) 지금은 너무나도 유명한 두 연기파 배우 그들을 있게까지한 영화나 드라마등의 작품이 있었지요. 전 이 영화 들개도 그중 하나의 작품이라고 봅니..

임창정 안내상 주연의 영화 창수 보실게요 (Tumbleweed,2013) [내부링크]

임창정 안내상 주연의 영화 창수 보실게요 (Tumbleweed,2013) 언제부턴가 임창정씨의 연기가 참 잘 어울리고 참 잘 표현된다 싶었던 영화가 이 영화 창수부터였습니다. 세상 형편없이 살았던 징역살이 대행업자..

자동차와 해피엔딩이 있는 영화 이탈리안레이스 (Veloce come il vento, Italian Race, 2016) [내부링크]

자동차와 해피엔딩이 있는 영화 이탈리안레이스 (Veloce come il vento, Italian Race, 2016) 꼭 정말로 사춘기 성장기 영화를 본듯한 느낌. 굉장히 재밌게 본 영화 그리고 유쾌한 두 주연의 연기가 굉장히 웃음을..

모방살인인가 연쇄살인인가 패트릭 윌슨 주연의 스릴러 카인드오브머더(A Kind of Murder,2016) [내부링크]

모방살인인가 연쇄살인인가 패트릭 윌슨 주연의 스릴러 카인드오브머더(A Kind of Murder,2016) 여름이니까 아이스커피~~ 말고 공포영화나 스릴러를 봐야하지요~ 요즘 잠시 공포를 좀 멀리하고 있는 경향이 있긴하..

정말 좋은 캐스팅 갤가돗 크리스파인주연 DC의 영화 원더우먼(Wonder Woman,2017) [내부링크]

정말 좋은 캐스팅 갤가돗 크리스파인주연 DC의 영화 원더우먼(Wonder Woman,2017) 오랫만에 인사드리옵니다. 엄청 바쁘기도 했었고, 또 여름휴가도 있었고 정말 바쁜 여름날이었습니다. 그래서 일단 영화 복귀임을..

진짜 남의일만일까? 드림홈(Dream Home,2010) [내부링크]

진짜 남의일만일까? 드림홈(Dream Home,2010) 섬뜩하리만큼 섬뜩한 공포영화 하나 몰고왔어요~ 바로 드림홈이라는 영화인데요 펑하오샹 감독 조시 호 주연의 영화입니다. (사실 나머지 배우 잘 몰라요..) 영화의..

치즈모토 다카노리감독 볼만한 애니메이션 액션 바이오해저드:벤데타 [내부링크]

치즈모토 다카노리감독 볼만한 애니메이션 액션 바이오해저드:벤데타 요즘은 이런 애니메이션 액션이 좀 땡깁니다. 현실 실사판이 해결해 주지 못한 액션의 미학(?)들을 애니메이션에서 조금 해소를 하는듯한 느낌..

영화 상간녀 바람피지말자~ 다소 야한씬이 있음. (The Adulterers,2015) [내부링크]

영화 상간녀 바람피지말자~ 다소 야한씬이 있음. 줄기찼던 월말이 지나고, 이제야 포스팅을 하기 시작합니다. (역시나 직장인들에겐 월말이란 지옥같은 존재죠.) 오늘 소개해 드릴 영화는 영화 상간녀입니다.  ..

류덕환 조복래 주연의 혼자하는 숨바꼭질 야광BJ의 매력속으로~ [내부링크]

류덕환 조복래 주연의 혼자하는 숨박꼭질 야광BJ의 매력속으로~ 개인적으로 이런 영화가 개봉한지도 몰랐는데, 우연찮게 접하고 나서는 뒤늦게 나마 보았습니다. 바로 류덕환 조복래 주연 혼숨 : 혼자하는 숨박꼭..

신논현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신문물 경험~ [내부링크]

신논현 스크린야구장 리얼야구존 신문물 경험~ 스크린 골프장은 들어봤어도, 스크린 야구장은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그런데 또 우연찮은 기회에 가게 되어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가 간 곳은 신논현에 위치한 리얼..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불한당:나쁜놈들의세상 [내부링크]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불한당:나쁜놈들의세상 간만에 극장간거 티내기~ ㅎㅎ 설경구 임시완 김희원 주연 불한당 나쁜놈들의 세상 보고 왔습니다. 세상 이런 배우들 다 모아놓아서 연기하기 있기 없기?~ 설경구는..

워 이거 진짠가요? [내부링크]

윤손하 아들 금호그룹 아시아나 손자 숭의초등학교 다니죠 http://tventertoday.tistory.com/714

냉면의 계절~ 동탄 코다리냉면 전문점 황제코다리냉면 [내부링크]

냉면의 계절~ 동탄 코다리냉면 전문점 황제코다리냉면 엊그제 일때문에 부천도 다녀오고 하다보니 굉장히 덥더군요~ 진짜 여름이 성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저같은 면에 중독된 사람들은 여름이 되었다면 늘 매끼..

B급영화, 슈가박스를 보고.. [내부링크]

B급영화,  야한영화 슈가박스를 보고.. 제목옆에 마땅히 붙일 수식어가 없습니다. 정말 B급영화 중의 상 B급 머 이런게 다 있어 할정도의 시나리오. 그냥 아무아무 생각없이나, 자면서도 봐도 대강 내용을 알 것..

동탄 교통사고전문 한의원 (동탄2 우림한의원) 치료받고있어요~ [내부링크]

동탄 교통사고전문 한의원 (동탄2 우림한의원) 치료받고있어요~ 식당은 아 이곳 정말 맛있어요~~ 하면되고 편하긴 한데. 예전에 네이버블로그 같은경우 저품질이라는 단어도 있고 해서, 어지간하면 병원 의원은 안..

깨끗한 캠핑장 소개 ~ 원주 두리캠핑장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깨끗한 캠핑장 소개 ~ 원주 두리캠핑장 다녀왔어요~ 바야흐로,, 캠핑의 계절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실제 자주 가진 못하지만, 그래도 그래도 텐트 치고 나서  캠핑의자에 앉아있는 그~~~~ 풍경을 그 맛을 어찌 잊..

김지운 감독, 송강호 공유주연 영화 밀정(The Age of Shadows,2016) [내부링크]

김지운 감독, 송강호 공유주연 영화 밀정(The Age of Shadows,2016) 누군가가 주연이었다면 늘 봐야하는 영화가 있습니다. 송강호 그는 버라이어티하면서도 참 연기력 충만하신 연기를 보여주시고, 공유 도깨비와..

B급공포영화 미친산타 사일런트 나이트 (Silent Night,2013) [내부링크]

B급공포영화 미친산타 사일런트 나이트 (Silent Night,2013) 오늘은 본연의 주제 B급공포영화 한편 몰고 왔습니다. 하물며 잔혹동화처럼 산타할아버지가 나옵니다. 물론 진짜 산타는 아니지만요, 처음부터 죽이고..

영화 보통사람 실화인가? 손현주 장혁 조달환의 영화 보통사람 [내부링크]

영화 보통사람 실화인가? 손현주 장혁 조달환의 영화 보통사람 실화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당시 실화였다면, 상당히 충격적이었을 것 같다. 뭐 지금도 유명한 일로 재판장에 서신 분들도 뭐.. 소설에서나..

유지태가 볼링치는 영화 최국희 감독 스플릿(Split,2016) [내부링크]

유지태가 볼링치는 영화 최국희 감독 스플릿(Split,2016) 제목 그대로지요~ 스플릿~ 말 그대로 유지태가 볼링치는 영화니까요 기대반 그냥 반반으로 보긴 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재밌었습니다. 그때는 평점 이런것..

봄, 함평나비축제를 다녀오다. [내부링크]

봄, 함평나비축제를 다녀오다. 전라도 여행을 갈일이 있어, 여기저기 전라도 여행지 검색을 했더랬습니다. 그래서 나온게 함평나비축제인데요. 지금은 축제가 종료 되었습니다. 5월초까지도 운영 하였던걸로 기억..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용인 팡팡캠핑장 [내부링크]

서울근교 캠핑장 추천 용인 팡팡캠핑장 저도 나름 캠핑을 다니고 있습니다. 최대한 가까운 곳으로 ㅋㅋㅋ 아마 오늘 포스팅 하는 용인 팡팡캠핑장은요~ 지난달에 다녀왔답니다. 근데 게으른 저는,, 이제서야 여름..

B급공포영화 더마인즈아이 (The Mind's Eye, 2015) [내부링크]

B급공포영화 더마인즈아이 (The Mind's Eye, 2015) 한남자가 길을 걷다가 경찰들에게 잡힙니다. 구금 중 닥터 슬로박이라는 박사를 만나 그의 꼬임에 넘어가 그의 연구소로 갑니다. 구금 아니면 연구실행. 선택의..

2017년 공포영화 바쁜 사다코 링스 [내부링크]

2017년 공포영화 바쁜 사다코 링스 요새 영화출현하시느라 바쁜 사다코양 이번엔 서양 진출했습니다. 바로 2017년 핫한 공포영화 링스입니다. http://hinesisy.tistory.com/106 위에 클릭하시면 사다코대 카야코..

전남 곡성 맛집 - 바지락전문점 함지박식당 [내부링크]

전남 곡성 맛집 - 바지락전문점 함지박식당 영화 곡성 아시죠? 영화 곡성의 촬영장소 였던 곡성에 놀러가보신적이 있으신지요~  실제로 촬영장소로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방문을 한다고 합니다. 특히나 섬진강..

한석규 VS 김래원 연기대결 나현감독의 영화 프리즌 [내부링크]

한석규 VS 김래원 연기대결 나현감독의 영화 프리즌 오랫만에 B급영화가 아닌 A급영화 한편 몰고가실게요~ 바로 한석규 김래원의 팍팍튀는 연기대결 나현감독의 영화 프리즌입니다. 아 한석규 연기가... 그냥 평..

봄철보양식 화산참붕어찜 민물붕어의 효능 [내부링크]

화산참붕어찜 민물붕어의 효능 전라도 여행중에 붕어찜이라는 음식을 먹었습니다. 어릴적에 낚시를 간혹 간적이 있는데 그때부터 붕어를 잡으면 기분이 되게 좋더라구요 아니면, 빠가사리라고 하는 고기를 잡곤 했..

동탄 2 맛집 족발집 송이족발 [내부링크]

동탄 2 맛집 족발집 송이족발 동탄투에 언제나서나 고기생각뿐인 사람이 나타났으나, 그게 바로,, 저입니다. ㅋㅋㅋ 뭐 고기야 늘 정직하고 늘 좋지요~~ 저는 오늘 동탄 2 송이족발집이 맛있어서 포스팅을 해보려..

마리옹 꼬띠아르 브래드피트 주연 얼라이드보고 눈물찔끔 [내부링크]

마리옹 꼬띠아르 브래드피트 주연 얼라이드보고 눈물찔끔 사랑하는 나의 아내가 적국의 스파이라면?? 이런 문구들로 가득찬 우리 브래드피트 형님의 영화여서 또 보게됩니다. 브레드피트 영화는 이상하게 영화에..

빙의, 공포영화 아바스포제션스(Ava's possessions,2015) [내부링크]

빙의, 공포영화 아바스포제션스(Ava's possessions,2015) 빙의 관련된 영화는 한두어번 다뤘었죠~ 공포영화 마니아라면 또 빙의도 몇번 봤지 않겠습니까? 공포영화 빙의 그레이스 더 포제션 (제목도 비슷하네요)..

더 러브위치 조금은 야한 사랑찾는 마녀이야기 (The Love Witch,2016) [내부링크]

더 러브위치 조금은 야한 사랑찾는 마녀이야기 (The Love Witch,2016) 사랑 찾는 마녀이야기라고 해야될 것 같습니다. 현대인의 모습에 비춰봤을 때도 조금 뭐 심오할지 모르지만, 이해도 가고, 그런 부분들을 안..

위메프 불매시작. 위메프 정말 쓰레기다. [내부링크]

위메프 불매시작. 위메프 정말 쓰레기다. 예전에 무슨 수습사원 해고건으로 쓰레기회사네 어쩌네 해서 그냥 그런가보다 했다. 원래 회사라는게 이런식으로 언론에 비춰질정도면 다른쪽으로도 문제가 있을 가능성..

빅터의 수기 볼만한 애니메이션 죽은자의제국 [내부링크]

빅터의 수기 볼만한 애니메이션 죽은자의제국 항상 죽은자를 살린다는 내용의 영화와 애니메이션은 늘 자주 바왔습니다. 비슷한 내용이긴 한대요~ 오 머라고 할까요 그림체라고 해야하나요? 정말 잘만들었습니다...

수상한 스릴러 이수연감독 조진웅 김대명 주연의 영화 해빙 [내부링크]

수상한 스릴러 이수연감독 조진웅 김대명 주연의 영화 해빙 수상한 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무조건 처음부터 너무나도 수상하게 신구형님께서 숨은 보물찾기 하듯 위치들을 알려주십니다. 이에 조진웅은..

간만에 생선구이 강남역 화덕생선구이 [내부링크]

간만에 생선구이 강남역 화덕생선구이 요즘엔 집에서 생선구이 안먹죠? 아무래도 냄새도 나고 해서 밖에서만 사먹는 것 같은데, 그래도 또 잊혀지고 잊혀지고 해서 못먹고 지나치는게 생선구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한국스릴러영화 고수 설경구의 주연의 루시드드림 (자각몽) [내부링크]

한국스릴러영화 고수 설경구의 주연의 루시드드림 (자각몽) 출발비디오여행에서인가 보고 오오~~ 한국형 SF 스릴러이나보다~ 더군다나 우리 조각미남 고수와 연기신 설경구라니~~ 또 이런 작품에 설경구님 나와주..

광주시 북구 동림동 실력있는 어린이 미술학원 현아트미술학원 짱입니다. [내부링크]

광주시 북구 동림동 실력있는 어린이 미술학원 현아트미술학원 짱입니다. 오늘은 생뚱맞게 현아트미술학원 이라는 곳을 소개해볼까합니다. 식당도 좋으면 소개하고 다른분야들도 좋으면 소개해야죠~ "전 돈받고 하..

여명, 견자단 주연의 칠검 ( Seven Swords, 2005) [내부링크]

여명, 견자단 주연의 칠검 ( Seven Swords, 2005) 여명, 견자단 주연의 칠검을 보았습니다. #견자단 뭐 말해 뭐하겠습니다. 우리 자단이 형 나왔는데 무조건 봐야되지요. 라고 생각을 하고 틀었습니다. 이 영화에..

동탄 2 해물찜 아구찜 전문점 아우네서 주말외식하기 [내부링크]

동탄 2 해물찜 아구찜 전문점 아우네서 주말외식하기 잊고 있었던 먹거리 하나가 있었습니다. 바로 해물찜 아구찜이었었습니다. 불연득 갑자기 주말에 생각이나서 또 급 검색질 시작을 했습니다. 그래서 간곳이 동..

괴물의 본능, 영화 사이렌 (siren) [내부링크]

괴물의 본능, 영화 사이렌 (siren) 외국의 총각파티는 상상이상으로 야릇한가봅니다. 매번, 총각파티에 나쁜짓하다가 공포영화에서는 잘리고 죽고 하니깐요~~ 이번영화도 첫장면은 총각파티를 하다가 일어납니다...

23아이덴티티 (Split,2016) 제임스맥어보이 매력 폭발~! [내부링크]

23아이덴티티 (Split,2016) 제임스맥어보이 매력 폭발~! 일단 이 영화는 감독이 나이트샤말란 이라는 인도사람이네요.. 오 인도 영화는 제 정서에 안맞겠다 싶은데 네이버검색해보니 10살때부터 필라델피아의.......

니콜라이스케이지 엠버허드 주연의 드라이브앵그리(2011) [내부링크]

니콜라이스케이지 엠버허드 주연의 드라이브앵그리(2011) 오래전 영화이긴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배우들이 나옵니다. 바로 니콜라스케이지 예전에 캐서방이라고 불리었었죠~ 그리고 섹시하고 이쁜..

이병헌 공효진 주연 싱글라이더 대박 반전 [내부링크]

이병헌 공효진 주연 싱글라이더 대박 반전 증권회사의 지점장으로 있던 이병헌님 (강재훈 역) 아이들의 교육을 중요시하고 화이트칼라를 위해서 기러기 생활을 합니다. 그러다 다니던 증권회사가 법정관리가 들어..

액션과 공포, 여자주인공의 복수극 흉폭(Savaged,2013) [내부링크]

액션과 공포, 여자주인공의 복수극 흉폭(Savaged,2013) 흉폭이라는 영화는 사실 본지는 좀 됐습니다. 아시다시피 2013년도이니 말이지요~~ 근데 또 볼만해요 포스팅을 남깁니다 . 포스팅을 남기면서 볼만한 영화들..

섹시한액션 에이미존스턴 주연의 레이디블러드파이트 (Lady Bloodfight,2016) [내부링크]

섹시한액션 에이미존스턴 주연의 레이디블러드파이트 (Lady Bloodfight,2016) 흔히 우리는 여자들이 나오는 액션을 가지고 참 어이가 없다라고 얘기를 합니다 . 왜냐면 어설픈 액션이나, 스토리등등이 참 어이없게..

잔인한 공포 코미디영화 더 펀하우스매서커(The Funhouse Massacre,2015) [내부링크]

잔인한 공포 코미디영화 더 펀하우스매서커(The Funhouse Massacre,2015) 더 펀하우스매서커 포스터를 보면서 아 어느정도는 잔인하고 싸이코 같은 영화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정도 싸이코라면 재미도..

더씨어터비자레 옴니버스식 공포, (The Theatre Bizarre,2011) [내부링크]

더씨어터비자레 옴니버스식 공포, (The Theatre Bizarre,2011) 주말에 이런 옴니버스식 단편공포영화를 두편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공포영화 장르중에서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여러가지 공포의 맛을 한 영화에..

김성훈감독의 영화 공조 현빈과 김주혁이 멋있더라~ [내부링크]

김성훈감독의 영화 공조 현빈과 김주혁이 멋있더라~ 북한의 비밀 위조지폐 동판을 훔치는 악당들때문에 유해진과 현빈이 뭉쳤다~! 이들은 각각 강진태 형사(유해진) 과 임철령 (현빈)이 되어 잘생김과 더 잘생김(?..

소드마스터:절대강호의죽음 (Sword Master,2016,삼소야적검) [내부링크]

소드마스터:절대강호의죽음 (Sword Master,2016,삼소야적검) 최신 중국 홍콩영화를 한편 보았습니다. 저는 삼소야적검으로 네이버에 검색하니 소드마스터라고 나와있네요~ 그래도 제 블로그도 소드마스터로~~ 홍..

네온데몬(The Neon Demon,2016) 아름다움에 집착하다. (엘르패닝, 키아누리브스) [내부링크]

네온데몬(The Neon Demon,2016) 아름다움에 집착하다. (엘르패닝, 키아누리브스) 여자들의 아름다움에의 집착, 아마도 일반인들보다는 모델들이나. 미스코리아~~미스유니~~ 정도는 되야지~~싶기도 하다 실제로 그..

야스시가와무라,사이토케이이치감독 간츠O(간츠오/ Gantz:0,2016) [내부링크]

야스시가와무라,사이토케이이치감독 간츠O(간츠오/ Gantz:0,2016) 간츠라는 만화책을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넓은세계관과 정말 범접할 수 없는 괴물들의 모양새가 너무 파격적이어서 30..

마이클패스벤더 주연의 중세액션 게임원작영화 어쌔신크리드 [내부링크]

마이클패스벤더 주연의 중세액션 게임원작영화 어쌔신크리드 우리 마이클패스벤더 형님이 엑스맨에서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런 영화에서 보니까 엄청 잘생기고 멋집니다. 정말 독일사람같이 생겼습니다. ㅎㅎㅎ..

지구종말을 다룬 영화, 디즈파이널아워스 (These Final Hours, 2013)-다소야함 [내부링크]

지구종말을 다룬 영화, 디즈파이널아워스 (These Final Hours, 2013)-다소야함 지구종말을 다룬 영화는 많죠~ 지구종말로 갑자기 가족을 구하고 대피하고 막 여러가지 스토리들이 많은데요. 왠지 모를 사실적 묘사..

매력덩어리 니콜라스홀트의 자동차액션 아우토반 (Autobahn, Collide, 2016) [내부링크]

매력덩어리 니콜라스홀트의 자동차액션 아우토반 (Autobahn, Collide, 2016)  니콜라스 홀트 주연 펠리시티 존스 주연 이 두커플 정말 사랑스럽게 잘 나왔습니다. 이 영화 아우토반에서 말이쥬~~ 사랑을 위해서..

포천 허브아일랜드 가는길 버섯전골 청산별미 포천맛집으로 추천~! [내부링크]

포천 허브아일랜드 가는길 버섯전골 청산별미 포천맛집으로 추천~! 예전부터 엄청 좋아하던 곳이 있습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인데요. 매년 겨울 그곳을 드나들다 보니 주위에 아는 맛집들이 하나씩 생겨나기 시..

공포영화의 섹시함과 잔인함 알리코브린 주연의 걸하우스 (Girlhouse,2014) [내부링크]

공포영화의 섹시함과 잔인함 알리코브린 주연의 걸하우스 (Girlhouse,2014) 알리 코브린이라는 배우를 알고 있습니까? 상당히 섹시한 배역을 많이 맡았던 그 여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후다닥 봤습니다. 공포영화에..

동탄 케이크 맛집 수제케이크 쁘띠렌~! [내부링크]

동탄 케이크 맛집 수제케이크 쁘띠렌~! 동탄에 이렇다 저렇다할 케이크집 많습니다. 어느때는 어디가서 사야하나 생각할 정도로 많지요~~ 물론 빠리바게뜨나 뚜레쥬르같은 곳들도 훌륭하지요 요새 빵들 보면 어찌..

유덕화 왕패두왕패(Mission Milano,2016) 코미디 중국영화 [내부링크]

유덕화 황효명주연  왕패두왕패(Mission Milano,2016) 코미디 중국영화 꾸준히 홍콩영화의 발전을 위해 그리고 재미난 영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중이신 왕정감독의 영화 왕패두왕패를 만나보았습니다 . 이름꽤나..

B급공포영화 찰리농장의 저주(Charlie's Farm,2014) 상당히 잔인함. [내부링크]

B급공포영화 찰리농장의 저주(Charlie's Farm,2014) 상당히 잔인함. 딱 B급영화입니다. 포스터며 줄거리며, 나오는 분장이며, 다다다다 B급 공포영화의 구색을 잘 갖추었습니다. 오래전에~~ 찰리의 농장이라는 오..

조의석 감독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주연의 영화 마스터~! [내부링크]

조의석 감독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주연의 영화 마스터~! 악역도 연기가 돼야 재밌다. 물론 착한 역할의 주인공도 나름대로의 충실한 연기력을 보여줘야 한다고 한다면, 악역 역시 충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못된..

동탄 초밥 무한뷔페 쿠우쿠우 무한리필 초밥먹고 온 후기 [내부링크]

동탄 초밥 무한뷔페 쿠우쿠우 무한리필 초밥먹고 온 후기 동탄 초밥집이 어디어디 있을까라고 검색하던 중, 요새 쿠우쿠우라는 곳이 꽤나 유명해졌길래, 동탄에서 한번 찾아봤어요. 마침 쿠우쿠우가 동탄에도 있더..

좀비와 액션의 만남 웜우드 : 분노의 좀비 도로 (Wyrmwood,2014) [내부링크]

좀비와 액션의 만남 웜우드 : 분노의 좀비 도로 (Wyrmwood,2014) 공포물하면 또 좀비고, 액션도 보고싶고, 하면 별 스토리 없이 B급만의 매력도 있고,, 이런 영화 찾으셨다면 분노의 좀비 도로 웜우드가 딱인 것..

B급영화같은 A급영화 공포영화 클라운(Clown,2014) [내부링크]

B급영화같은 A급영화 공포영화 클라운(Clown,2014) 정말 말 그대로 B급영화같이 보이길래 B급공포영화 인줄로만 알았습니다만, 정말 생각보다 괜찮은 영화였습니다. 네이버 평점 6.19 B급영화는 평점 이리 많이..

웬더라이츠웬트아웃 (When the Light Went Out, 2011) 사춘기감성을 품은 공포영화? [내부링크]

웬더라이츠웬트아웃 (When the Light Went Out, 2011) 사춘기감성을 품은 공포영화? 오컬트 느낌을 주는 오래전 영화 웬 더 라이츠 웬트 아웃을 보았습니다. 팻 홀든 감독이라고 하네요. 딱히 전작들을 보면 저랑..

새로운 터닝메카드W 디스크캐논 ~ 디스크 하나로 빵빵 [내부링크]

새로운 터닝메카드W 디스크캐논 ~ 디스크 하나로 빵빵 이번에 터닝메카드W 블랙미러의 부활편을 보셨는지요? 아주아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보통 아이들이 보는 영화를 CGV나 메가박스에서 봐..

카라 강지영도 나온다. 암살교실 졸업편(Assassination Classroom:Graduation) [내부링크]

카라 강지영도 나온다. 암살교실 졸업편(Assassination Classroom:Graduation) 일본영화 대다수가 유치하다 맞습니다. 그런데 유치도 하지만 교훈도 있고 재미도 있는영화 찾아보면 많고 많습니다. (저도 아직 찾..

킬링타임용 영화, 1820: 잃어버린제국의비밀(Fort Ross,2014) [내부링크]

킬링타임용 영화, 1820: 잃어버린제국의비밀(Fort Ross,2014) 킬링타임용 영화를 한편 발견했습니다. 바로 1820 : 잃어버린제국의 비밀이라는 영화인데요. 약간 영화보면 신선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러시아 영화를..

밴 애플렉주연 게빈오코너 감독의 어카운턴트 악당의회계사( The Accountant,2016) [내부링크]

밴 애플렉주연 게빈오코너 감독의 어카운턴트 악당의회계사( The Accountant,2016) 매력적인 캐릭터가 떴습니다. 어카운턴트의 악당들의 회계사 밴 애플렉이 연기한 크리스찬 울프역이지요. 정말 자폐의 모습과 킬..

인간의 도를 넘다.SF, 스릴러 공포영화 스플라이스(Splice, 2009) [내부링크]

인간의 도를 넘다.SF, 스릴러 공포영화 스플라이스(Splice, 2009) 과학자 커플 클라이브와 엘사는 난치병 단백질을 만드는 연구를 한다. 여러가지 생물들을 결합시켜 프레드와 진저를 탄생시킨다. 이 영화에서 단..

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에단호크 멋짐폭발~! [내부링크]

매그니피센트7 이병헌 에단호크 멋짐폭발~! 이 영화 모르는 사람 없을겁니다 개봉전부터서도 짱짱한 배우들이 스스로가 이 영화의 마케팅이 되어준 영화 매그니피센트7 입니다. 우리 이병헌 형님의 영화이기도 하..

아버지소원은 검사 영화 애비 홍경인 조상구 주연의 영화 [내부링크]

아버지소원은 검사 영화 애비 홍경인 조상구 주연의 영화 약간 독립영화 같고 옛날 영화 같은 스타일의 영화 한편을 보았습니다. 실제 오랫만에 영화판에서 홍경인님의 연기도 보았구요. 그렇게 좋은 평점과 좋은..

사다코 vs 카야코 링대 주온의 빅매치 (Sadako vs Kayako, 2016) [내부링크]

사다코 vs 카야코 링대 주온의 빅매치 (Sadako vs Kayako, 2016) 무조건 나왔을 때 봐야한다고 생각 했던 영화 호러영화 공포영화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봐야했던 영화 거의 나에겐 배트맨 vs 슈퍼맨과 같았던 영화..

맨하탄 녹턴(Manhattan Night,2016) 섹시한 유혹이 있는 영화 [내부링크]

맨하탄 녹턴(Manhattan Night,2016) 섹시한 유혹이 있는 영화 굉장히 매력적인 영화를 보았습니다. 맨하탄 녹턴이라는 영화입니다.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 둘 다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애드리언 브로디 포터 렌..

B급영화 공포의호수, 마이클크럼감독 (Lake fear,2014) [내부링크]

B급영화 공포의호수, 마이클크럼감독 (Lake fear,2014) 깜짝놀래킨 B급영화가 있어 소개해 보려 합니다. 정말 깜짝 놀랍니다. 왠지 모를 불량스러운 느낌을 물씬풍기는 섹시한 처자들이 여름방학을 맞이하야~ 여행..

무국적소녀(Nowhere Girl, 2015) 세이노나나 주연의 액션 스릴러 [내부링크]

무국적소녀(Nowhere Girl, 2015) 세이노나나 주연의 액션 스릴러 이 영화 처음부터 잔잔한 클래식 음악이 흐르는 듯하다 무슨 내용인지 모르고 처음 도입부를 지켜보았다. 그냥 계속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

동탄 가족외식지 꾸메뜨락 직화 쭈꾸미 (동탄2에요~) [내부링크]

동탄 가족외식지 꾸메뜨락 직화 쭈꾸미 (동탄2에요~) 생긴지 얼마안된 동탄 쭈꾸미집이 있습니다. 한 일주일 된 듯 한 곳에 가보았습니다. 사실 새롭게 생긴지도 몰랐으나 가보니 다 새것이더라구요~~ 테마는 바로..

공포주식회사 피어아이엔씨 (Fear. Inc) 독보적인 아이디어 공포물 (스포조금) [내부링크]

공포주식회사 피어아이엔씨 (Fear. Inc) 독보적인 아이디어 공포물 참으로 재미지게 보았습니다. 공포물도 때로는 굉장한 아이디어들로 사람들을 깜짝깜짝 놀라게 해주는 이런 영화 정말 좋습니다. 바로 공포주식..

동탄 오산 병점인근 돼지갈비집 맛드림 진정 추천~! [내부링크]

동탄 오산 병점인근 돼지갈비집 맛드림 진정 추천~! 돼지갈비집만 엄청 다니는 것 같습니다. 한번 먹으니 끊을수가 없더군요~ 그리고 가는곳마다 제각각 매력들이 넘처 나시니~ 이를 또 어찌 소개안할 수 있겠습니..

헨젤과 그레텔2 (Hansel vs. Gretel, 2015) B급 잔혹동화 [내부링크]

헨젤과 그레텔2 (Hansel vs. Gretel, 2015) B급 잔혹동화 헨젤과 그레텔2 B급 잔혹동화를 소개할까 합니다. 헨젤과 그레텔은 B급영화 뿐만 아니라 다채롭게 이야기들이 펼쳐지고 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너무나..

동탄 인근 병점 청솔숯불갈비에서 돼지갈비 호로록~ [내부링크]

동탄 인근 병점 청솔숯불갈비에서 돼지갈비 호로록~ 오늘도 나의 살들을 위해 호로록을 했습니다. 무엇을 먹었냐구요?? 바로 돼지갈비입니다. 선뜻 먹으러 가기엔 부담스럽기도 한 돼지갈비인데요. 착한가격에 푸..

동탄 스시집 활어초밥전문점 오와스시를 가보다 (O-Wa Sushi) [내부링크]

동탄 스시집 활어초밥전문점 오와스시를 가보다 (O-Wa Sushi) 동탄에도 유명한 활어초밥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갔다 와봤습니다. 사실 초밥집 유명한 곳 동탄에 몇군데 있긴 하거든요~ 근데 또 생긴지 얼마안돼서..

공포영화 라스트쉬프트 깜짝깜짝 놀람주의 (Last Shift, 2014) [내부링크]

공포영화 라스트쉬프트 깜짝깜짝 놀람주의 (Last Shift, 2014) 공포영화 라스트쉬프트 입니다. 포스터만 보더라도 상당히 무섭고 괜찮겠구나 라고 느꼈었고, 굉장히 잔인할 것만 같은 영화라고 생각을 했습니다만,..

[강남권] 역삼동 박대박 조개찜 강남회식장소 추천 [내부링크]

[강남권] 역삼동 박대박 조개찜 강남회식장소 추천 오랫만에 포스팅을 하게 됩니다. 오늘은 B급영화가 아닌 강남권 회식장소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어디냐면은요~~ 바로 역삼동 박대박 조개찜집입니다. 정말 회식..

족과의동침 강남태극당점 맛있고 잡내안나는 족발 호로록~ [내부링크]

족과의동침 강남태극당점 맛있고 잡내안나는 족발 호로록~ 족과의 동침이라는 족발집을 갔습니다. 친한 회사동료들과 한잔 하러 갔었는데요. 아 요새 매일 하루걸러 하루 술을 먹고 사는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

강남역 구르메 간장새우 팀 회식으로 적절한 가격~! [내부링크]

강남역 구르메 간장새우 팀 회식으로 적절한 가격~! 저희 팀은 간혹 회식을 합니다. 간혹 가는곳이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까해요 강남역이라고 해야할지 역삼역이라고 해야할지 다 거기서 거기니깐요~ 구르메..

제목만봐도 난감한 일본영화 좀비애스(Zombie ass, Toilet of the dead) [내부링크]

제목만봐도 난감한 일본영화 좀비애스(Zombie ass, Toilet of the dead) 이걸 블로그에 올려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좀 하다가, 제 소중한 시간을 쪼개어 본 관계로다가 일단 리뷰라고 할 것도 없는 리뷰를 올려 봅..

하이틴 B급 공포영화 바시티블러드 ( Varsity Blood, 2014 ) 공포물 [내부링크]

하이틴 B급 공포영화 바시티블러드 ( Varsity Blood, 2014 ) 공포물 밑도끝도 없는 하이틴 B급 공포영화 바시티블러드를 소개합니다. 왜 밑도 끝도 없냐고 했냐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상당히 정확하게 ~..

호러판타지물 사탄의사자 : 망자의 저주 (포비든엠파이어, Viy,2014) [내부링크]

호러판타지물 사탄의사자 : 망자의 저주 (포비든엠파이어, Viy,2014) 호러와 판타지가 결합한 호러판타지물이 있었네요. 나온지는 좀 된 것 같습니다만, 아직 본적이 없기에 급하게 보았습니다. 이런류의 영화도..

볼만한 공포 스릴러물 더퍼지3 일렉션이어 (The purge : Election Year,2016) [내부링크]

볼만한 공포 스릴러물 더퍼지3 일렉션이어 (The purge : Election Year,2016) 시즌을 지날수록 재미가 없어지는게 영화의 흐름이나 어쩜 이렇게 시즌이 지날수록 시나리오가 더 재밌어지는지 모르겠을 영화  더퍼..

B급영화 롭좀비의 공포영화 31 [내부링크]

B급영화 롭좀비의 공포영화 31 1970년대를 바탕으로 한 공포영화 31을 보았습니다. 롭좀비의 영화여서 유명했기도 했었지요. 31이라는 영화에서도 정말 그의 공포세계관이 잘 나타나 있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듭..

B급영화한편~ 공포영화 프리저베이션 (Preservation, 2014) [내부링크]

B급영화한편~ 공포영화 프리저베이션 (Preservation, 2014) 오늘도 B급영화만을 고집하는 저는 또 한편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바로 공포영화 프리저베이션 (Preservation, 2014) 입니다. 일단, 줄거리는요~ 한..

옥외광고업등록증 변경신고 - 주소변경 [내부링크]

옥외광고업등록증 변경신고 - 주소변경 오늘은 공포영화를 들고오지 않았습니다. 공포영화 매일같이 보면 좀 정신이 이상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농담이구요~~ 가끔은 아름다운 영화도보고 해야지요~ 오늘은 옥..

동탄948키친_동탄에서 샤브샤브 뷔페에 가다~! [내부링크]

동탄948키친_동탄에서 샤브샤브 뷔페에 가다~! 오늘은 동탄맛집이라고 유명한 집 한곳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탄948키친이라는 곳인데요~ 샤브샤브 뷔페집입니다. 뷔페다보니 여러가지가 있고, 어른아..

공포영화 빙의 그레이스 더 포제션 ( Grace The Possession,2014) [내부링크]

공포영화 빙의 그레이스 더 포제션 ( Grace The Possession,2014) 빙의와 관련된 공포영화를 보았습니다. 그레이스 더 포제션 (Grace The Possession, 2014) 라는 영화입니다. 흡사 중반부터는 게임을 하는듯한 느..

이지머니3의 전편 이지머지2를 보고..(Easy Money, 2012) [내부링크]

이지머니3의 전편 이지머지2를 보고..(Easy Money, 2012) 이번에 이지머니3가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조만간 보고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때는 이미 늦었지만 이지머니2에 대해..

부산행 한국형 좀비 영화 (Train To BUSAN, 2016) 공유멋짐 [내부링크]

부산행 한국형 좀비 영화 (Train To BUSAN, 2016) 공유멋짐 공유님께서 언제부턴가 이리도 멋지게 나오셨는지 정말 해를 거듭할 수록 점점 멋지게 변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어릴적에는 가끔 코믹캐릭터도 하고 했..

진짜 무서운 공포영화 컨저링2(The Conjuring 2, 2016) 발락 보니아론스 [내부링크]

진짜 무서운 공포영화 컨저링2(The Conjuring 2, 2016) 발락 보니아론스 진짜 명불허전 컨저링입니다. 이번에 본 영화도 바로 진짜 무서운 공포영화 컨저링2(The Conjuring 2, 2016) 입니다. 아 진짜 발락 엄청..

터닝메카드W 신제품 가고토스 인기폭발~ 두개의변신 [내부링크]

터닝메카드W 신제품 가고토스 인기폭발~ 두개의변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너무도 즐거운 마음에 포스팅을 합니다. 왜냐면요 제목에서도 나왔지만, 터닝메카드W 신제품인 가고토스를 어렵사리 구했거든요~ 조..

영화 아수라 관객수 몇명? 재밌는 현세 (阿修羅 , Asura : The City of Madness , 2016) [내부링크]

영화 아수라 관객수 몇명? 재밌는 현세 (阿修羅 , Asura : The City of Madness , 2016) 영화 아수라는 굉장히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가 되었습니다. 왜일까요? 전 굉장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일단 캐릭터들 자체가..

나우유씨미2 (Now You See Me 2,2016) 리뷰, 마크러팔로와 포 호스맨 [내부링크]

나우유씨미2 (Now You See Me 2,2016) 리뷰, 마크러팔로와 포 호스맨 마크러팔로와 포 호스맨 사실 저는 나우유씨미 1을 본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나우유씨미2가 나온다길래 분명 이어질거라는 사람들의 포스팅..

식인상어소재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멋진 매력, 영화 언더워터(The Shallows,2016) [내부링크]

상어와 공포, 블레이크 라이블리의 멋진 매력, 영화 언더워터(The Shallows,2016) 옛날부터 식인상어가 나오는 영화는 엄청 많았습니다. 뭐 아주 어릴적부터 나오는 영화 죠스시리즈부터 해서 샤크나이트 오픈워터..

경기도 이천 쌀밥 먹으로 고고~ [청목한정식] [내부링크]

경기도 이천 쌀밥 먹으로 고고~ [청목한정식] 얼마전에 경기도 이천 인삼축제를 갔었습니다. 포스팅도 올렸었지요~ 그날 또 한창 이천 인삼축제 구경하느라 배고파서 밥을 먹으러 갔었습니다. 나름 유명한 맛집이..

김기덕 감독 류승범 주연의 영화 그물(The net,2016) 실화같은느낌. [내부링크]

김기덕 감독 류승범 주연의 영화 그물(The Net,2016) 실화같은느낌. 실화인지 아닌지 모를 영화 그물을 보았습니다. 김기덕 감독 역시 대단한 감독님이군요. 모쪼록 좋은 영화는 영화가 끝나서도 늘 자신에게 던지..

비즈니스 일식집, 서초 (강남) 스시꼬 사시미코스 먹다. [내부링크]

비즈니스 일식집, 서초 (강남) 스시꼬 사시미코스 먹다. 친구가 강남에 놀러왔습니다. 저녁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거래처분들이랑 식사할 때 자주 갔었던 서초동 스시꼬를 찾아갔습니다. 스시꼬는 일..

설봉공원 단풍구경 겸 제2회 이천인삼축제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설봉공원 단풍구경 겸 제2회 이천인삼축제 다녀왔어요~ 경기도 이천이 인삼이 유명한가 봅니다. 아직 생소하다 싶어서 검색을 해 보았는데, 올해로 2회네요. 바로바로~~ 이천인삼축제 입니다. 지난주에 겨울도 되..

일본 731부대 소재의 좀비, 공포영화 데드마인(Dead Mine,2012) [내부링크]

일본 731부대 소재의 좀비, 공포영화 데드마인(Dead Mine,2012) 요즈음 제가 공포영화에 조금 소홀했네요. 가끔 아름다운 영화도 보고 그렇답니다. 오늘 소재해드릴 영화는 일본 731부대의 생체실험과 좀비(?)같은..

동탄 투에 서브웨이가 있다뉘~ 건강한 패스트푸드 (Subway) [내부링크]

동탄 투에 서브웨이가 있다뉘~ 건강한 패스트푸드 동탄 2신도시에 놀러갔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상가가 엄청 들어선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뭐 병원부터해서 없는게 없었습니다. 동탄 1보다도 더 많이 들어선 느..

영화 프로세스 카고 : 프로범죄단(Precious Cargo,2016) 브루스윌리스 마크폴고셀라 주연 [내부링크]

영화 프로세스 카고 : 프로범죄단(Precious Cargo,2016) 브루스윌리스 마크폴고셀라 주연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굳이 제가 소개까지는 그렇고, 제가 본 영화는 영화 프로세스카고 : 프로범죄단 Precious Cargo..

동탄외식지 _ 병점에 위치한 청정수산 질좋은 회 먹으로 고~ [내부링크]

동탄외식지 _ 병점에 위치한 청정수산 질좋은 회 먹으로 고~ 회 먹은지 정말 오래됐습니다. 그리고 부모님의 생신이시기도 해서 병점에 위치한 청정수산이라는 곳을 갔습니다. 이곳은 열심히 검색질을 해서 갔던..

동탄 아딸떡볶이 능동2호점 오랫만에 아딸먹었어요 [내부링크]

동탄 아딸떡볶이 능동2호점 오랫만에 아딸먹었어요 오랫만에 우연찮게도 아딸떡볶이를 먹었습니다. 사실 길거리 떡볶이를 좋아하는지라 아딸떡볶이가 딱히 집으로 가는 길에 있는것도 아니고해서 등한시 했었는데..

악령에 빙의되다. 엑소시즘: 죽음의소리(Backmask,2015) [내부링크]

악령에 빙의되다. 엑소시즘: 죽음의소리(Backmask,2015) 공포영화에 빠질 수 없는 게 있습니다. 바로 파티, 여행, 여자(?) 조금 야한 설정이긴 하지만 외국인 친구들은 파티를 좋아하나 봅니다. 이번 영화에도 파..

조금 야한영화지만 유쾌한 캐릭터가 있는 영화 더브론즈(The Bronze,2015) [내부링크]

조금 야한영화지만 유쾌한 캐릭터가 있는 영화 더브론즈(The Bronze,2015) 영화 더 브론즈를 봤습니다. 다른 평들을 보니 다른분들에게 권하기에 민망하고 안권하기에 재미있는 영화라고 하더군요 막상 딱 보면 왜..

동탄맛집이라는 메양꼬치집에서 칭다오맥주와 함께 양꼬치먹었습니다. [내부링크]

동탄맛집이라는 메양꼬치집에서 칭다와맥주와 함께 양꼬치먹었습니다. 저는 아직 단 한번도 살면서 양꼬치를 먹어본 적이 없습니다. 요즘 양꼬치가 많이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쉬워지기도 하였고, 또 맛있다는 분들..

영상미 최고 중세 액션영화 스워드오브벤전스(Sword of Vengeance,2015) [내부링크]

화면이 멋진 중세 액션영화 스워드오브벤전스(Sword of Vengeance,2015) 스워드 오브 벤전스 처음부터 어디에선가 걸어오는 남자와 중세의 기사들... 먼가 어거지인 통행료를 내라고 하고 이에 멋지게 한방 날려..

맨인더다크(Don't Breathe,2016) 긴장감넘치는 공포영화 [내부링크]

맨인더다크(Don't Breathe,2016) 긴장감넘치는 공포영화 맨인더다크 개봉한지 얼마안되었지요~ 최대한 스포를 줄이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뭐 인터넷에 나와있는정도로만~ 나쁜짓을 하면 벌을 받아야 합니..

용인양달농원캠핑장에서 가족캠핑의 여유를~ [내부링크]

용인양달농원캠핑장에서 가족캠핑의 여유를~ 시간상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캠핑을 즐겨하는 편입니다. 아직 초보 캠퍼라 타프랑 텐트치면 2시간이 걸리지만 그렇게 정리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차에 다시 싣는데도..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로비 인챈트리스 카라 델라바인 짱~! [내부링크]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할리퀸 마고로비 인챈트리스 카라 델라바인 짱~!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 모르시는 분 없을 겁니다. 저도 역시 때에 맞춰서 잘 본 영화이기도 하고요. 엄청난 기대를 안고 흥행몰이를 할꺼..

실화인가 영화인가 그레이브인카운터 2(Grave Encounters 2,2012) [내부링크]

실화인가 영화인가 그레이브인카운터 2(Grave Encounters 2,2012) 그레이브인카운터 2 이 영화는 올해 나온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2012년에 나왔네요. 정말 영화를 보다보니 이게 실화인지 영화인지 헷갈리는 부..

동탄 청담추어정에서 뜨끈한 추어탕 한사발~ [내부링크]

동탄 청담추어정에서 뜨끈한 추어탕 한사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시기인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면 종류는 지금 좀 피해야 할 것 같아서 무엇이 좋을까 고민끝에 추어탕으로 메뉴를 골랐습니다. 위 사진은 들..

악령이올시간, 공포영화 고스트보트(Ghostboat,2014) [내부링크]

악령이올시간, 공포영화 고스트보트(Ghostboat,2014) 처음에는 고스트보트라는 영화와 고스트쉽이라는 영화와 헷갈렸습니다. 당연히 본 영화라고 생각했습지요~ 현시점에서 사건이 계속 진행되다가 중간중간에 옛..

불란서 대 혼란의 날 바스티유데이 액션과 재미 동시에~ [내부링크]

불란서 대 혼란의 날 바스티유데이 액션과 재미 동시에~ 이번에 알려드릴 영화는 액션도 좀 있구요~ 스릴도 좀 있구요~ 주인공들의 조합도 좋았던 영화  바스티유데이입니다. 제임스 왓킨스 감독작품이네요 저..

동탄 실내놀이터 헬로방방~어린아이스트레스 훠어이~ [내부링크]

동탄 실내놀이터 헬로방방~어린아이 스트레스 훠어이~ 요즘아이들의 곱상한 놀이터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네요~ 예전엔 실외에 있는 놀이터에서 뛰어놀고 딱지치기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는데.. 더더군다나 시골에서..

동탄 조선모밀에서 판모밀 먹다. [내부링크]

동탄 조선모밀에서 판모밀 먹다. 판모밀은 왠지 살이 안찔 것 같은 느낌이어서 판모밀을 먹었더랬지요. 근데 면은 다 비슷하다는 말이 나도네요. 되게 맛있게 먹었는데 말이죠. 동탄에 있는 조선모밀이라는 곳에서..

원나잇하려다 훅~간, 공포영화 훅업(Hooked up,2013) [내부링크]

원나잇하려다 훅~간, 공포영화 훅업(Hooked up,2013) 제목 그대로인 영화입니다. 발정난 남자한명과 실연의 아픔을 이겨보려는 또 한명의 남자 이 둘은 친구사이입니다. 공포영화의 특징~ 그렇죠 어딜떠나야죠~~..

동탄 돼지갈비 먹으로 경원궁 갔시오~~ [내부링크]

동탄 돼지갈비 먹으로 경원궁 갔시오~~ 고기를 되게 많이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동안 이상하게 빼먹은 고기가 있더라구요. 오늘 소개해 드릴 돼지갈비입니다. 동탄에 돼지갈비 좀 유명하다는 곳이 있어서 가보게..

삼겹살 및 치킨회식 매우 좋아요~ [내부링크]

삼겹살 및 치킨회식 매우 좋아요~ 회식은 정말 즐거운 시간입니다. 예전처럼 막 그렇게 술 먹이는 직장상사도 없어지는 분위기이고 좀 회식문화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물론 뭐 회사 분위기마다..

안락사관련한 공포영화 집행자들 (The Hexecutioners, 2015) [내부링크]

안락사관련한 공포영화 집행자들 (The Hexecutioners, 2015) 원래 공포영화를 많이 좋아하다보니 장르를 가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영화는 안락사에 관련된 공포영화라고는 했는데요. 실제로 안..

광기어린 집착, 제임스맥어보이 다니엘 레드클리프 주연 빅터프랑켄슈타인(Victor Frankenstein,2015) [내부링크]

광기어린 집착, 제임스맥어보이 다니엘 레드클리프 주연 빅터프랑켄슈타인 (Victor Frankenstein,2015) 이 영화에서는 일단 명품배우 두명이 나옵니다. 엑스맨에서 찰스 자비에교수로 나왔었던 제임스맥어보이,..

눈이호강하는 B급 괴수영화 모래괴물, 더샌드 (The Sand,2015) [내부링크]

눈이호강하는 B급 괴수영화 모래괴물, 더샌드 (The Sand,2015) 흔히 말하는 괴수영화는 늘상 그런대로 늘상 그럭저럭이다라는 편견을 달기 마련입니다. 이 영화도 말 그대로 모래괴물이 나오는 영화라 그래, 그런..

살벌한 공포영화 카니지파크(카나지파크, Canage Park,2016) [내부링크]

살벌한 공포영화 카니지파크(카나지파크, Canage Park,2016) 카니지파크라는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포스터부터도 아 이거다 싶을정도로 엄청 땡겼는데요. 역시 호러스릴러 영화더군요 공포영화를 좋아하는지라..

빌리제인,레이시샤버트의 영화 굿나잇레인의악령,2012 [내부링크]

빌리제인,레이시샤버트의 영화 굿나잇레인의악령,2012 영화제목이 고스트오브굿나잇 레인이라고도 하고요 그게 원작 포스터에 있으니 그게 맞기도 하겠네요 어쨋든 우리나라에서는 굿나잇레인의 악령 이라고 합니..

B급영화 어 크리스마스호러스토리 (A Christmas Horror Story) [내부링크]

B급영화 어 크리스마스호러스토리 (A Christmas Horror Story) 포스터 부터가 먼가 동화부터 잔혹동화 아니면, SF일까라고 생각부터 하게 한 영화 거대의 신들 두명이 싸우는듯한 포스터를 보면 거대한 싸움이 나..

어느덧 시원했던 맥주의 계절이 다 갔네요. [내부링크]

어느덧 시원했던 맥주의 계절이 다 갔네요. 아무래도 여름엔 맥주를 위주로 공략했었는데. 슬슬 찬바람이 돌기 시작하니, 이젠 맥주보다 소주 막걸리를 찾게 됩니다. 사람이란게 참 간사한가 봅니다. 여름의 끝자..

터닝메카드W 크라켄 카이온 개봉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샀습니다. 언제부턴가 터닝메카드 W 가 붙기 시작하면서 여러가지 종류들이 다시 나오고 있는듯한, 예전처럼 이마트나 홈플러스등지에서 줄을 서서 사진 않지만 그래서 신제품은 항상 가면 다 팔리고 없습..

명보아트홀에서 드럼캣 콘서트 봤어요 [내부링크]

지인찬스로 보게 된 드럼캣 콘서트. 결론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정말 재미지게 봤습니다. 아울러 명보아트홀이라는 곳도 처음 가봤네요. 일단 드럼캣 콘서트는 사람이 굉장히 많이 보러 옵니다. 왜 그럴까 싶었는..

강남스미스미트 앤 샐러드~ 강남 삼겹살 회식장소 추천 [내부링크]

오랫만에 찾아온 법카찬스~ 저희는 강남역 적당한 회식장소가 어디 있을까라고 폭풍 검색질을 해댔습니다. 회도좋고 고기도 좋고,,,, 급작스러운 회식이기에... 일단 고기로 선정~!~! 팀원들이 장난아니게 먹어대..

영화 미친줄리아, 짓밟힌 여자의 복수극 [내부링크]

섬뜩한 영화, 미친줄리아, Julia,2014 따뜻한 한 남자의 눈빛에 속아 줄리아는 여러명의 남자에게 성폭행을 당했습니다. 그리고는 우연찮게 성폭행을 당한 환자들을 치료한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모든것에 분..

영화 널기다리며, 명품배우들의 연기 [내부링크]

명품연기, 명품영화, 정말 재밌게 봤던 영화를 소개합니다. 바로 심은경 주연의 널기다리며 인데요. 어쩜 이렇게 영화를 잘 만들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각각의 배역도 정말 잘 어울리는 사람들을 잘 엮어놨더군요...

채민서 이수정 나오는 공포영화 캠핑 [내부링크]

채민서 이수정 나오는 공포영화 캠핑이라는 영화를 봤습니다. 이수정이 아니라 에리카군요. 일단, 나중에 소개하기로 하고요. ---------------------------------------------------------------- 포스터느낌만큼..

져먼앵스트 옴니버스공포영화 한편 몰고가세요~ [내부링크]

여름의 시즌이 끝나가는 판국에 져먼앵스트라는 옴니버스 공포영화를 보았습니다. 총 영화는 3개의 스토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약간 난해하기도 합니다. 솔직히 이해가 안되는 부분도 꽤 있고요~ 이런 부분들이..

동탄 성인병예방에 좋은 곤드레밥집에서 한끼 후루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원 오산 동탄 서울등 끌리는대로 먹고 다니는 미움이입니다. 얼마전에서부턴선가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도 곤드레밥집이 하나씩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는 점점 유행처럼 곤드레라는 나물이..

153포인츠부대찌개_깔끔한 동탄부대찌개집 [내부링크]

인테리어 괜찮지요?? 동탄에 부대찌개집을 검색하다가 괜찮은 부대찌개집이 있어 소개를 할까 합니다. 바로 153 포인츠부대찌개 인데요 여기 체인점인것 같습니다. 가게도 굉장히 넓고 깨끗하고 대체적으로 깔끔..

동탄 빠른회포장 회신선한 곳 총각수산 [내부링크]

번개같이 퇴근하여 먹고싶었던 것이 있었으나, 멤버들을 꾸리지 못하였고, 다음날 정상출근이 힘들어 보여 회를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진짜 제대로 먹을려면 횟집에서 소주를 기울여가며 벗과 함께 먹어야 함이..

섬,사라진사람들_염전 섬노예를 소재한 페이크다큐(?)영화 [내부링크]

섬, 사라진사람들 영화를 봤습니다. 미루고미루고 미루어서 염전 섬노예를 바탕으로 한 페이크 다큐영화인데요. 예전에 sbs 긴급출동 sos에서도 한번 크게 나와서 큰 이슈가 되기도 했었죠. 앞으로는 일어나지 말..

영화 리트릿 Retreat,2011 너무나 궁금한 결말 [내부링크]

조금은 오래된 영화지요 나름 유명한 배우들이 주연을 맡은 공포 스릴러 작품입니다. 남자배우는 킬러언 머피라고 예전에 다크나이트라이즈에 나왔었죠 남편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제이미 벨 예전에 판타스틱4에..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클랜(The Clan,2015) [내부링크]

오늘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 클랜을 보았습니다. (The Clan,2015) 길예르모프란셀라의 밝은 연기만 보아왔던 저는 이번 영화에서 이 배우의 다른 모습을 본 것 같아 매우 뿌듯함을 느낍니다. 섬뜩하면서도..

동탄 센트럴파크 이쁜공원에서 한가하게 쉬기 [내부링크]

동탄에 유명한 공원이 하나 있습니다. 요즈음은 신도시들 들어설 때 좋은 공원하나씩 껴서 짓기도 합니다만 유독 정감이 가는 공원이 이곳 동탄 센트럴파크입니다. 평소에도 사람 엄청 많습니다. 낮에도 산책하는..

여름엔 역시 공포영화 디 오퍼링 (The Offering) [내부링크]

포스터만큼 영화를 잘 나타내 주는 건 없는 것 같습니다.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더더욱이 포스터는 정말 잘 만들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포스터점수는 합격~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말 섬뜩하게 잘..

계춘할망_따뜻한 가족영화 [내부링크]

할망.. 세상에 아무 조건없는 내 편 하나 오늘은 또 따뜻한 영화를 보게 되었습니다. 윤여정 (계춘 할망) 김고은 ( 혜지 역) 주연의 계춘할망입니다. 지금보다 더 젊었을 적 손녀 하나 보는 낙으로 사는 윤여정 (..

영화 캐빈피버 ( Cabin Fever , 2016) 바이러스 공포영화 [내부링크]

모든 사진은 다음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여름이면 공포영화의 계절이지요. 저는 사계절 내내 공포영화를 보는 편이지만, 여름엔 확실히 더 보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본 영화는 캐빈피버라는 영화인데요. 2002년에..

일본영화~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Flying Colors, 2015),비리갸루를 보고~ [내부링크]

"일본영화~불량소녀, 너를 응원해! (Flying Colors, 2015),비리갸루를 보고~" 모든 사진은 다음에서 발췌하였습니다. 불량소녀, 비리갸루, 플라잉컬러 뭐 제목이 여러가지더라구요. 진짜 제목이 먼지는 모르겠지..

동탄 한식전문점 풀잎채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동탄 한식전문점 풀잎채에 다녀왔습니다. 요즈음 한식전문점들이 인기라지요? 자연별곡 사랑채등등 굉장히 많은 곳들이 요새 호황을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 인기에 힘입어 저도 모임이 있어 한식전문점을..

강원도 원주 물가애캠핑장 물놀이하러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보이십니까? 자연의 아름다움이~하하 오랫만에 여행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창고안에 묵혀두었던 텐트와 타프를 꺼냈지요. 제 텐트는 조금 낡은 아웃백 옴니입니다. 처음 텐트 칠때는 정말 막막했는데 말이죠 인제..

일본영화 암살교실 애니메이션의 영화화 [내부링크]

원래 난 일본영화를 보지 않는다. 이상하게 정서가 안맞는다는 편견때문이었다. 실제로 일본영화라고 하면 무슨 애냐 이런식으로 손치레를 했지만, 올해부터 우연찮게 본 영화들이 일본영화만의 감수성이라는게..

건강한 밥상 역삼동 해초섬에서 미팅하세요~ [내부링크]

"건강한 밥상 역삼동 해초섬에서 미팅하세요~" 어느덧 더운 여름이 조금씩 지나가고 있습니다. 늦게나마 맛있거 많이 드시고 여름 잘 나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역삼동(역삼역)에 위치한 해초섬입..

동탄 용가마에서 순대곱창 맛있게 후루룩~ [내부링크]

동탄에는 맛집들이 정말 많습니다. 아주 분야별로 다닐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은근 집들이 깔끔하고 상당히 외관상 좁아보여도 들어가면 꽤 넓은 곳들이 많더군요. 이곳 동탄 용가마 순대도 마찬가지입니..

광주 동림동 시설좋은 이바돔 감자탕먹고왔어요~ [내부링크]

광주에 친척이 있어 놀러갔다가 우연히 감자탕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그곳이 광주 동림동에 위치한 이바돔 감자탕집인데요. 이바돔이 체인점이라는 건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시설이 좋을줄은 몰랐네요...

동탄 즉석떡볶이 고르곤졸라와 함께 먹는 바풀 [내부링크]

동탄은 맛집이 많은 곳입니다. 이것저것 아주 종류별로 맛있는 집들은 다 있는 것 같지 말입니다. 이번에 먹은 곳은 동탄에 바로먹는 풀코스 바풀입니다. 위의 사진보시면  VIP명단들 보이시죠? VIP회원이 되려..

한창 핫한 동네 곡성~! 곡성기차마을방문기 [내부링크]

"한창 핫한 동네 곡성~! 곡성기차마을방문기 " 요즘 정말 핫한 플레이스죠 바로 전라남도 곡성입니다. 영화 곡성을 통해서도 많이 알려졋지만, 전 그 전부터 알고있었던 곳이기에~ 곡성에서 유명하다던 섬진강기..

동탄 황제코다리 냉면집에 가보다. [내부링크]

동탄 황제 코다리냉면집에 가봤어요.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 보이더라구요. 이쪽에 머가 들어서나 했는데 동탄황제코다리냉면집임. 아주좋아요~ 이런 맛집들이 더 더 많이 생겨나야 된다는 생각입니다. 뜨끈한 육..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_조개가많은곳 [내부링크]

달리는 차안에서 찍다보니 사진이 흐리흐리합니다. 이곳은 어디냐~~ 전남 영광입니다. 어딜가고있냐구요? 영광 가마미 해수욕장을 가고 있습니다. 광주에서 한시간정도 걸리는 거리에서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더라..

마이클제이화이트의 액션영화 겟썸3(Never Back Down) 네버 백 다운 [내부링크]

마이클제이화이트의 액션영화 겟썸3 보았습니다. 일단 배우자체가 유명하신 분이잖아요~ 무조건 봐야하자나요~~ 남자라면 한번쯤 이분 나오는 영화를 봤었을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 마이클제이화이트가 주..

4대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 출력하기 [내부링크]

모두 건강한 하루들 되시라고~ 장뇌삼이라도~~ㅎㅎㅎ 오늘은 4대보험료 납부확인서 인터넷 출력하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저같은 무식한(?)사람도 할 수 있는 손쉬운 4대보험료 납부확인서 출력하..

동탄와우리장작구이 점심특선입니다. [내부링크]

동탄와우리장작구이 다녀왔습니다. 동탄엔 참으로 맛집들이 많더랍니다. 차차하나씩 소개해드리기로 하고요~ 오늘은 동탄와우리장작구이입니다. 이곳 점심특선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뭐 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발명도둑을잡아랏~! 보았습니다. [내부링크]

" 어린이 뮤지컬 Why2탄 발명도둑을잡아랏~! "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어린이 뮤지컬 발명도둑을 잡아랏을 봤습니다. 요즘 어린이들은 뮤지컬보기도 손쉬운 시대인 것 같습니다. 저는 지인이 광고회사에 근무하기에..

공포영화 제시벨 _ 사라 스누크 주연 [내부링크]

이미 포스터만 봐도 많이 공포스럽지 않습니까요~ 사라스누크 주연의 공포영화 제시벨을 봤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본거긴 한대요 너무 재밌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박복한 인생살이~~ 첫 등장부터 주인공은 불의..

역삼동 회식장소 박대박 조개찜~ [내부링크]

--------------------------------------------------------------------- 역삼동 회식장소 박대박 조개찜~ --------------------------------------------------------------------- 소주 9병을 마셨네요~~ 역삼..

법인차량 주소 이전 꼭 꼭 실시하셔야 합니다. [내부링크]

법인차량 주소 이전 꼭 꼭 실시하셔야 합니다. 많이 많이 놓치고 있는 실무죠 법인차량 주소 이전에 관한 건입니다. 개인사업자와는 다르게 법인업체들은 사옥이전이나 이사를 잘 안가게 됩니다. 아무래도~~ 그렇..

참신한 공포영화~예루살렘Z:좀비와의전쟁봤지요. [내부링크]

참신한 공포영화 예루살렘Z:좀비와의 전쟁을 봤습니다. 참신했던 점들 몇가지를 살펴보면 1인칭 시점들의 영화가 많이 나오기도 하지요 공포영화에서도 많이 나타나고 있고요~ 예루살렘z:좀비와의 전쟁도 마찬가..

서울실내 데이트장소추천 국립중앙박물관 [내부링크]

서울 실내 데이트장소 추천 국립중앙박물관 요즘 날씨도 너무 덥고 언제 비가 올지 모르고 그렇다고 집에 있긴 답답하고 다들 그렇지 않나요?? 실제로 저도 너무 따분하고 너무 무료하여 여기저기를 알아보던 도..

B급영화 추파카브라 죽음의 습격을 보고~ [내부링크]

B급영화만을 충실히 보는 미움이 입니다. 오늘 본 영화는 추파카브라 죽음의 습격이라는 영화인데요. 한개도 안무섭고 그냥 웃깁니다. 미스테리한 숲에서 실종사건이 나고 이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일행들은 그 숲..

엑스맨 아포칼립스 봤어요. [내부링크]

엑스맨 아포칼립스를 봤습니다. 너무나 기다렸던 작품이지요~ 프로페서가 이번에 대머리가 된다지요. 최초의 돌연변이 아포칼립스가 고대의 무덤에서 깨어나고 현세에 실망한 아포칼립스가 세계정복을 꿈꾸는 내..

천안휴게소 구경 [내부링크]

구경이랄 것 까진 없지만, 예전에 시골 다녀오면서 찍은 천안휴게소 사진들입니다. 전 시골갔다 올라올 때 늘 천안휴게소를 들르는데요. 늘 막혀있는 곳들을 지나다보면 한칸의 여유?? 이런것들을 찾게 되는 것..

볼만한 공포영화 더 쉬라인 [the shrine] 봤습니다. [내부링크]

오랫만에 볼만한 공포영화를 보았습니다. 더 쉬라인 (The shrine) 이라는 영화인데요 B급영화에 킬링타임용 영화라지만 몰입도 자체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위의 세명이 주인공입니다. 왼쪽부터 카르멘 역의 신디..

벗과 일 끝나고 치맥한잔 금강바베큐치킨 [내부링크]

벗과 일을 마치고 치맥한잔이 왜 이리 좋던지요 다음날 피곤할 거 알지만, 그래도 오늘 치맥한잔은 하고 가야되겠다고 금강바베큐치킨 오랫만에 찾았습니다. 아직도 그 계란말이는 계속 주시고~ 늘 우리는 맥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