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swindow의 등록된 링크

 junswind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1건입니다.

설민석 홍진영에 이어 석사논문 표절했나? [내부링크]

설민석 홍진영에 이어 석사논문 표절논란? 역사교육학자이자 작가, 그리고 유명 방송인으로 한창 활약중인 설민석씨 에게도 논문 표절에 대한 의혹논란이 재기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진영씨가 얼마전 논문표절로..

라벤호스트 타트체리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라벤호스트 타트체리 섭취방법 및 주의사항 타트체리가 건강식품으로 각광받는 지금 지난번에 타트체리의 효능과 복용에대하여 알려드렸는데요 오늘은 우리가 타트체리를 가장 쉽게 먹을 수 있는 섭취방법과 복용..

타트체리효능 및 타트체리 복용법 [내부링크]

타트체리효능 및 타트체리 복용법 건강은 언제나 현대인의 관심사 입니다. 얼마전 홈쇼핑에 나와서 그 성분과 효능에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잇는 그 체리 바로 타트체리!! 오늘은 타트체리의 효능과 복용법 그리..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스온(life goes on)인기 몰이 [내부링크]

라이프 고스온(life goes on)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의 타이틀곡 인기 몰이중 BTS(방탄소년단)가 다시 새로운 앨범을 들고 대중앞으로 컴백했다. 8월에 '다이너마이트'(Dynamite) 싱글앨범으로 국내뿐 아니라 해..

아반떼 CN7 색상 9가지 비교 [내부링크]

아반떼 CN7 색상 9가지 비교 2020 올뉴 아반떼가 '아반떼 CN7'이라는 명칭으로 재 탄생했습니다. 기존의 디자인에서 진일보한 7세대 아반떼 CN7은 준중형의 혁신이라고 할 만큼 파격적인 변신을 하여 대중의 뜨거..

아반떼 CN7 제원 가격(2020 올뉴아반떼) [내부링크]

아반떼 CN7 제원과 가격 정보(2020 신형 아반떼) 올해 2020년 신형 아반테 풀체인지 모델인 CN7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의 삼각떼라는 오명을 벗어던지고 더욱 새로운 디자인으로 재 탄생한 아반떼 CN7은 현대의 7..

현대 미래형 전기차 프로페시(prophecy) 미래를 예언하다? [내부링크]

현대 미래형 전기차 프로페시(prophecy) 미래를 예언하다? 현대차가 2020년 3월 미래형 EV전기차 프로페시(Prophecy) 콘셉트카(Concept Car)를 공개하였다.  프로페시(Prophecy)는 '예언'이란 뜻으로 미래에 펼..

신천지교 이만희 약력, 이만희 나이와 출생지는? [내부링크]

신천지교 이만희 약력, 이만희 나이와 출생지는? 신종코로나19 바이러스로 대한민국이 휘청거리고 있다. 나라안 경제문제뿐 아니라 대외적으로도 한국의 여행객들을 거부하고 있는 상황이다. 우리는 코로나 바이러..

렘데시비르 코로나 치유제 임상 돌입 [내부링크]

렘데시비르 코로나 치유제 임상돌입 렘데시비르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뉴잉글랜드저널오브메디슨(NEJM)에 의해 보도되며 신종 코로나 치유제 개발에 각국이 속도를 내고 있다. 렘데..

트리아자비린(Triazavirin) 효능과 복용법 [내부링크]

트리아자비린(Triazavirin) 효능과 복용법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로 전세계가 두려움에 떨고 있다. 그런 와중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제에 대하여 각종 소식들이 암암리에 나오고 있는데 새로이 대두..

소상공인 코로나 대출 서류 및 유의사항 [내부링크]

소상공인 코로나대출 서류 및 유의사항 신종코로나19 바이러스가 전세계를 강타한 지금 대한민국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의 고통이 이루 말할 수 없이 큽니다. 정부에서도 코로나확산을 막기위하여 많은 노력을 기울..

디즈니 CEO 밥아이거(Bob lger) 사퇴 디즈니의 앞날은? [내부링크]

디즈니 CEO 밥아이거(Bob lger) 사퇴 디즈니의 앞날은? 월트 디즈니 컴퍼니의 최고 책임자이자 CEO였던 밥아이거(본명 :로버트 알렌 아이거)가 2월25일 전격 사퇴를 발표했다. 2005년 발탁된 이후 15년간 디즈..

푸가카(FUGACAR) 베트남 메벤다졸 구충제 효능 [내부링크]

푸가카(FUGACAR) 베트남 메벤다졸(Mebendazole) 구충제 구입 및 효능 현재 펜벤다졸(Fenbendazole)의 암 치유효과 소식으로 전세계가 떠들썩 합니다. 펜벤다졸은(파나쿠어C) 강아지 구충제로서 해외에서 암환자가..

구충제 니타조사나이드(Nitazoxanide)효능 우한폐렴 치료가능하다? [내부링크]

동급 최강의 항 바이러스제 니타조사나이드 (Nitazoxanide)가 구충목적을 넘어선 코로나 바이러스 치료도 가능할 수 있다는 논문이 나와있다. 니타조사나이드는 과연 어떤 약물일까? 과연 우한폐렴, 코로나19 치..

쏘나타 센슈어스 1.6터보 녹턴그레이 색상 [내부링크]

현대 쏘나타 센슈어스는 2019년 9월부터 차량이 판매되기 시작한 이래 현재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현대의 중형세단 입니다. 기존 출시한 쏘나타 2.0의 단점을 개선하여 출시한 차량으로 기존 쏘나타에서 벗어나..

알아두면 유용한 재해지식 - 지진 - [내부링크]

알아두면 유용한 재해지식 - 지진 - 지진에 대한 지식(도쿄방재) <지진의 메커니즘> 지진은 지하에서 일어나는 암반의 '어긋남'에 의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일본주변에서는 바다의 플레이트가 육지의 플 레이트..

지진대피요령 도쿄방재 일본 메뉴얼 [내부링크]

지진대피요령 도쿄방재 일본 메뉴얼  경주에 이어 포항지진 때문에 온 나라가 그야말로 들썩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경주의 5.8강도보다 낮은 5.5강도의 지진이지만 그 피해 규모나 진동은 더욱 크게 느껴지는것이..

주택담보대출 연체로 인한 경매걱정 줄어들까? [내부링크]

주택담보대출 연체로 인한 경매걱정? '연체차주 부담완화 방안도입'으로 내년부터 연소득 7천만원 이하 서민 실수요자라면 주택담보대출 원리금을 제때 갚지못해 연체 하더라도 최대1년간 연체이자를 부과하지 않..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CIJ)의 공개 프로젝트 [내부링크]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CIJ) 조세회피자료 다시 공개하다. 최근 국제탐사보도언론인협회(ICIJ)가 11/5일 지난해 4월에 이어 ‘제2의 파나마 페이머스’인 대규모조세회피처 자료를 공개해 파문이 일어나고 있습..

문제를 만드는 에너지 잉여포텐셜3 [내부링크]

잉여포텐셜을 만들지 않기위해서는 어떠한 일에 중요성 을 부과하지 않아야 한다. 하지만 세상을 살다보면 내면의 "에고" 즉 마음이라는 존재때문에 우리는 항상 호불호를따지게 되고 그 호불호 에 지나치게 집착..

문제를 만드는 에너지 잉여포텐셜2 [내부링크]

앞에서 다루었던 이야기를 계속해보자 잉여포텐셜이 커지고 그 결과 균형력이 발생하는 순간 그 직원의 운명은 바람 앞의 등불이 된다. 균형력은 잉여포텐셜이 만들어낸 에너지 불균형을 싫어한다. 때문에 에너지..

문제를 만드는 에너지 잉여포텐셜 [내부링크]

'리얼리티 트랜서핑...' 소련의 과학자가 쓴 책에 '잉여포텐셜' 이라는 용어가 나온다 잉여포텐셜이란 대략 "어떤한 일을 만드는 잠재적인 힘의 초과"를 뜻할 수 있다.  책에서는 어떤대상에 지나치게 큰 의미..

에드빌 ADVIL 약효 얼마나 빠를까? [내부링크]

에드빌 ADVIL 약효 얼마나 빠를까? 에드빌 ADVIL 리퀴드 겔'은 미국에서 만든 진통제 입니다. 타이레놀과 함께 진통제 시장의 양대산맥 이라고 할 만큼 빠른 효과를 자랑합니다. 국내에서는 타이레놀이 에드빌 보..

레스피비엔 뿌리는 비염약 과연 효과는? [내부링크]

레스피비엔 뿌리는 비염약 과연 효과는? 봄철 꽃가루가 많이 날리면 알레르기 질환 특히 알레르기 비염이 있는 사람들은 정말 곤역이 아닐 수 없습니다. 휴지를 거의옆에 달고 살 정도로 콧물이 흘러나오고 재채..

속근육을 풀어라 테니스공 하나로 끝 - 책리뷰 [내부링크]

속근육을 풀어라 테니스공 하나로 끝 속근육을 풀어라 이 책은 한양대학교 건강노화 센터장 교수와 피트니스 전문가가 함께 저술한 책입니다. 주 내용은 만성피로로 인한 근육의 통증을 해소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초간단 방법 [내부링크]

노래가사로 노래찾기 초간단 방법 노래가사는 생각나는데 노래 제목이 막상 생각나지 않을때가 누구나 있습니다. 늘상 즐겨듣고 따라 부르는데 막상 노래방에가서 부르려고 하면 제목이 생각이 나지 않죠 이럴때..

세타2 리콜 현대기아차 엔진결함 인정했나? [내부링크]

세타2 리콜 현대기아차 엔진결함 인정했나? 현대기아자동차 측에서 공식적으로 세타2 엔진을 리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대기아자동차는 자사 공식 사이트에서 2017년 4월 6일자 공지사항으로 세타2 엔진 2.4GDI,..

뒷골이 땡기는 이유 원인과 해결방법 [내부링크]

뒷골이 땡기는 이유 원인과 해결방법 뒷골이 땡긴다거나 뒷목이 뻐근하다는 증상은 현대인이라면 누구나 경험하는 증세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냥 지나칠수 없는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있는데요. 흔히 일어..

하늘타리 효능 열매, 씨, 뿌리 사용법 [내부링크]

하늘타리 효능 열매, 씨, 뿌리 사용법 하늘타리는 박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덩굴식물로  쥐참외, 하눌타리, 하늘수박 이라고도 합니다. 우리나라 중부 이남의 산이나 들에서 자생 하며 여름에 하얀색꽃이 피고..

타이거 넛츠 왜 슈퍼푸드인가? 효능과 먹는방법 [내부링크]

타이거 넛츠 왜 슈퍼푸드인가? 효능과 먹는방법 타이거 넛츠는 식이섬유의 왕이라는 최근 세계가 주복하는 건강식품으로 아프리카와 스페인에서 주로 재배합니다. 추파라는 식물의 뿌리의 일종인데요.. 스페인에..

폼롤러 사용법 6가지 루틴 [내부링크]

폼롤러 사용법 유연성과 근육을 향상시키는 6 가지 폼롤러 루틴. 오늘은 폼롤러(Foam Roller)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폼롤러는 원통형의 길쭉한 스폰지를 뭉친 모양의 운동기구입니다. 폼롤러는..

임파선 붓는 이유 무엇일까? [내부링크]

임파선 붓는 이유 무엇일까? 일상생활을 하다가 몸이 무리하게 과로를 하거나 추운날 밖에서 떨었을때 피로함과 함께 목이 붓고 아플때가 있습니다. 침을 삼키거나 음식을 삼키기 힘들정도로 목이 부어오르고 통..

인간의 75가지 감정 표현법 서평 [내부링크]

인간의 75가지 감정 표현법 서평 저자 안젤라 애커만, 베카 푸글리시 인간의 75가지 감정 표현법은 제목 그대로 인간의 75가지 감정 표현법에 관하여 기술한 책이다. 어린이책 작가협회 회원인 '안젤라 애커만'과..

스타빌로 이지에고 우리아이 신학기선물 [내부링크]

스타빌로 이지에고 우리아이 신학기선물 이번에 초등학교 입학하는 조카 선물로 무엇을 해줄까 고민하다가 스타빌로의 '스타빌로 이지에고' 연필 시리즈가  아이들에게 글씨기 및 글씨 교정에 좋다고 해서 구입해..

포이시안 마크2 효능 [내부링크]

포이시안 야돔 마크2 효능 태국 방콕여행후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것중의 하나가 바로 '포이시안 야돔 마크2'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방콕 여행갔다 몇개 선물겸 구입해서 왔습니다. 색깔은 빨주노초 몇종류 있는..

구글 미국사이트 사용법 [내부링크]

구글 미국사이트 사용법 오늘은 구글 미국사이트 사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구글의 최고경영자이자 제작자인 '래리 페이지(Larry Page)'가 만든 '구글'은 전세계인이 애용하는 검색 사이트 입니다. 전세계..

귀가 간지러워요 그 이유는? [내부링크]

귀가 간지러워요 그 이유는? 가끔 이유없이 귀가 간지러운 경우가 있습니다. 귀가 간지러울때 어른들은 "누가 내 이야기를 하나?"라는 말을 하기도 하는데요..그건 그냥 속설이겠습니다. 보통 귀가 간지러워요라는..

법화경 사경, 부처님의 밝은 연꽃같은 가르침 [내부링크]

 법화경 사경 부처님 경전 중에 제일의 경전으로 일컫는것이 '법화경 사경'입니다. 법화경 사경은 그동안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독경되어온 사경으로 원래 법화경 사경의 이름은 '묘법연화경' 이었다고 합니다...

탄핵 결정 대한민국 헌정 최초 대통령 파면 [내부링크]

탄핵 결정 대한민국 헌정 최초 대통령 파면 결국 박근혜 대통령이 우리나라 헌정 사상 최초 파면되는 운명을 맞이했다 대한민국 역사에 새로운 역사가 기록되어지는 날이다. 2017년 3월 10일 오전 11시 박근혜..

화장실 막혔을때 뚫어뻥 사용법 [내부링크]

화장실 막혔을때 뚫어뻥 사용법 화장실에 용변을 보고 변기가 막히면 참 당황스럽습니다. 머리카락이나 휴지등의 이물질이 한번에 많이 들어갈경우 막히는 경우가 많은데요... 음식물 쓰레기등을 화장실에 버리다..

땀냄새가 심할때 원인과 제거방법 [내부링크]

땀냄새가 심할때 원인과 제거방법 여러가지 냄새중에 견디기 힘든것 중의  하나가 바로 땀냄새 일것입니다. 문을 꽉닫은 작은 헬스장에서 여러명이  운동을 하거나 더운 여름날 만원 버스안에  붙어있을땐 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문제'는 내가 그것을 '문제'라고 인식하기 전에는 문제가 아닙니다. 왜냐면 나에겐 문제지만 다른이에겐 아무 문제가 되지 않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내가 그것을 문제라고 생각하지..

피마자기름 아주까리기름 사용법 [내부링크]

피마자기름 아주까리기름 사용법 피마자기름 사용법 피마자’는 일명 아주까리 열매의 종자를  ‘피마자’라고 합니다. 인도와 소아시아가 주 원산지로 우리나라 에도 전국각지에 서식하고 있습니다. 피마자잎을..

다이소 거품기 2천원의 행복 [내부링크]

다이소 거품기 2천원의 행복 다이소 거품기 혹시 들어보셨나요? 얼마전 다이소 거품기가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좋다고 해서 다이소 간김에 찾아봤습니다. 정식명칭은 전동거품기 입니다. 가격 단돈 2000원.... 정..

싱가포르 주롱 새공원 탐방 [내부링크]

싱가포르 주롱 새공원 탐방 싱가포르의 주롱 새공원은 600여 종의 새 8,000여 마리가 서식하고 있는 싱가포르 최대의 새공원입니다. 싱가포르에서 자연을 느끼게 해주는 3대 테마로 '가든스 바이 더 베이','SEA아..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가격표 [내부링크]

현대 전기차 아이오닉 가격표 현대차 아이오닉(IONIQ)은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전기차 입니다. 2016년 1월 14일에 출시한 친환경 전용 자동차로 원자 또는 분자의 특정한 상태를 나타내는 용어인 '이온(ION)'..

아스피린프로텍트정100mg 효능 [내부링크]

아스피린프로텍트정100mg 효능 우리가 흔히 먹는 아스피린(Aspirin) 은 '아세틸 살리실산' 이라는 물질의 일종입니다. 살리실산은 버드나무 껍질에 함유된 물질 로서 과거 1500년 전부터 이집트에서 사용 했다고..

아디팜정 성분과 복용시 주의점 [내부링크]

아디팜정 성분과 복용시 주의점 <아디팜정 성분> '히드록시진(Hydorxyzine)염산염'으로 '항히스타민', '항알러지약'의 일종이다. 피부과나 소아과에서 아이들이 콧물을 흘리거나 감기증세를 보일때 그리고 가려 움..

wizvera veraport 프로그램의 정체 [내부링크]

wizvera veraport 프로그램의 정체 가끔 컴퓨터가 부킹도 느려지고 버벅 인다 싶을때엔 쓸데없는 프로그램을 삭제하고 싶어집니다. 실제로 프로그램이 많이 깔려 있는경우 PC가 느려지는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카무트 먹는법, 셀레늄의 황제 카무트 효능 [내부링크]

 카무트 먹는법, 셀레늄의 황제 카무트 효능 카무트 먹는법 자연이 준 선물 셀레늄의 황제라 불리우는 카무트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하였던 카무트 먹는법 원시품종의 고대 곡..

S 90D 출시 테슬라 국내 전기차 시장 선도할까? [내부링크]

S 90D 출시 테슬라 국내 전기차 시장 선도할까? '니콜라 테슬라'의 이름을 딴 '테슬라  모터스'는 '엘론 머스크'의 주도하에 전세계적으로 전기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시대가 곧 전세계적으로 도래..

오래달리기 호흡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오래달리기 호흡법 오래달리기는 단거리 달리기가 아닌 장거리 달리기를 말하는 것입니다. 즉, 장거리 달리기를 잘해야만 마라톤 대회나 철인3종 경기에 나갈수 있습니다. 그럼 오래달리기를 잘하기 위해서는 어..

대마씨 효능, 햄프씨드 먹는법과 주의점 [내부링크]

대마씨 효능, 햄프씨드 먹는법과 주의점 건강을 위한 최고의 슈퍼푸드 대마씨... 대마의 껍질을 제거한 씨앗을 햄프씨드(Hamd Seed)라고 합니다. 즉 대마씨나 햄프씨드는 같은 말입니다. 요즈음 각광받는 음식중..

겨울철의 낭만여행 눈꽃축제 눈꽃열차 [내부링크]

겨울철의 낭만여행 눈꽃축제 눈꽃열차 겨울철의 여행중 빠질 수 없는 여행이 있습니다. 바로 눈꽃축제를 보러 가는 여행이죠 눈꽃축제는 매년 여러곳에서 열리는데요... 보통 12월 말에서 2월 사이에 전국 여러곳..

가습기의 효능과 자연기화식 가습기 [내부링크]

가습기의 효능과 자연기화식 가습기 안녕하십니까.. 멀더입니다. 가습기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가습기 살균제로 한동한 떠들석 했었는데요. 겨울철엔 건조해서 가습기 많이들 사용합니다. 제대로 청소하고 사용하면..

스페이스 크루즈 패신저스 [내부링크]

패신저스(Passengers.2016) 스페이스, SF, 로맨틱, 휴머니즘 등 모두가 적절히 합쳐진 영화이다. 그러나 그 어느것 하나도 부족하지 않게 서로 잘 어울리는 종합 선물세트 같다고 해야할까.. 보는 내내 지루하지..

경주 함월산의 보물 기림사 [내부링크]

경주 함월산의 보물 기림사 경북 경주시 양북면 호암리 함월산에 우리나라의 보물이 있습니다. 바로 '기림사(祇林寺)'라는 절입니다. 구정 연휴를 차분히 보내면서 올해 신년을 잘 보내고자 하는 바램에 들러 봤..

영화 컨텍트 미지의 존재와의 조우 [내부링크]

영화 컨텍트 미지의 존재와의 조우 1997년에 개봉했던 조지포스터 주연의 콘택트(Contact)를 기억하는가? 이번에 '컨텍트'라고 개봉한 영화는 과거의 '콘택트'와 비슷한 미지의 존재와의 조우에 대한 내용을 담고..

PC 업그레이드 최선 삼성 노트북 SSD 750 EVO 개봉기 [내부링크]

PC 업그레이드 최선 삼성 노트북 SSD 750 EVO 개봉기 오늘은 삼성 노트북 ssd 750 EVO에 관하여 적어볼까 합니다. 집에서 피씨 작업을 하려고 얼마전에 삼성 노트북을 한대 구입했었습니다. 노트북으로 작업하면..

우리나라 핀테크와 기업 현황 [내부링크]

우리나라 핀테크와 기업 현황 멀더입니다. 오늘은 핀테크에 대해 알아 볼까 합니다. 요즈음 핀테크가 많이 활성화 되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합니다 핀테크라는 용어는 2014년부터 대두되어 유행되기 시작했는데..

교통사고 자동차 파손시 손해배상 청구에 대해 [내부링크]

교통사고로 인해 자동차가 파손된경우의 배상청구 차량을 운행하다보면 차량 사고가 많이 납니다 이경우 무조건 보험회사에 맡기는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본인이 어느정도는 내용을 알고 있어야 손해청구 보상을..

겨울철 난방비 아끼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철 난방비 아끼는 방법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 겨울은 추운게 정상이라지만 올겨울은 대체로 따스했는데 갑자기 더 추워져 체감으로 느끼는 온도는 더 낮은것 같습니다. 추워도 해마다 오르는 겨울..

라푼젤 메리다 엘사보다 사랑스런 디즈니의 새 캐릭터 '모아나' [내부링크]

2017년 디즈니의 첫 애니메이션 '모아나'가 나왔습니다. 모아나는 그야말로 아름다운 풍경으로 시작합니다. 시원한 바다와 초록빛의 자연...보는이의 마음이 가슴속까지 시원해 집니다. 새로 탄생한 캐릭터 '모..

여권무효화와 여권의 가치 [내부링크]

여권무효화와 여권의 가치 요즘 여권 무효화 이야기가 연일 매스컴에 나옵니다. 덴마크에서 체포된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의 귀국를 압박하기 위하여 여권을 무효화 한다고 하는데요 사실 여권이 없다고 해외..

소셜 SNS의 그늘을 보다. 너브(Nerve) [내부링크]

소셜 SNS의 그늘을 보다. 너브(Nerve) 핸드폰, SNS, 소셜미디어...그리고 ...돈... 영화 너브(Nerve)를 표현하라면 4가지로 표현할 수 있겠다. 더욱더 자극적인 것을 보기를 원하는 'Watcher(관람자)'와 그들이 원..

당신은 로또 일등을 꿈꾸나요?일등 당첨 확률의 비밀 [내부링크]

멀더입니다. 로또 많이들 삽니다. 우리나라 국민들 중 로또 안사본 사람 몇 안될겁니다. 경기가 안좋을수록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아 지는건 그만큼 사는게 팍팍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17년 우리 생에 과..

겨울방학 국내 여행 추천지 [내부링크]

 겨울방학 국내 여행 추천지 올겨울은 생각보다 날이 따뜻한것 같습니다. 겨울은 추워야 이듬해 병충해도 많이 없어진다는데 생각보다 이번 겨울은 많이 따스합니다. 야외 여행하기에 아주 좋은 날씨에 가만히 집..

세계 최대인구 중국을 흔드는 왕홍과 왕홍경제 [내부링크]

세계 최대인구 중국을 흔드는 왕홍과 왕홍경제 멀더입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나라를 꼽으라면 단연 중국입니다. 2016년 현재 14억 정도 된다고 하는군요...넓은 땅만큼 많은 인구가 사는곳이 중국입니..

게이머를 위한 게임용 기저귀 '언더스케어스' [내부링크]

멀더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아이템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캐나다의 게임 전문 스튜디오 '레드배럴즈(RedBarrels)'에서 개발한 '언더스케어스(Unders cares)'라는 제품입니다. 일명 '호러전용 게임 기저귀'..

최악의 조류 인플루엔자 원인과 대책은? [내부링크]

최악의 조류 인플루엔자 원인과 대책은? 연일 전국적으로 조류 독감으로 난리가 아닙니다. 최순실 사태로 국민들의 마음이 힘든 이때 조류들까지 병이 나서 죽어나는것을 보니 마음이 더 착찹해 집니다. 올해 조류..

멧돼지를 만났을때 대처방법 [내부링크]

멧돼지를 만났을때 대처방법 요즈음 뉴스에 보면 도심가에 멧돼지가 많이 출현했다는 뉴스가 많이 나옵니다. 서울 주택가와 등산로 등에 멧돼지가 출현해 119구조대가 출동한 건수가 최근 5년 새13배 가량 급증한..

창업정보 별다방 미스리 [내부링크]

멀더입니다. 요즈음 경기가 참 어렵습니다. 늘 경기는 어렵다고 하지만 요즈음 같이 힘들때도 없었던것 같습니다. 수입은 떨어지고 물가는 자꾸 올라가고.... 그렇다고 소비를 줄이자니 그것도 말처럼 쉽지는 않습..

비오는날 보면 좋은 영화 [내부링크]

오늘은 겨울비가 부슬부슬 오네요 비오는날 어울리는 영화 모아봤습니다. "언어의 정원" - 신카이 마코토 감독 섬세한 감성의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호우시절" - 허진호 감독 30대를 위한 사랑이야기 "어바웃타..

간이 나빠졌다는 신호 미리 알고 챙겨보자 [내부링크]

멀더입니다. 연말연시 술자리가 많을때 입니다. 간이 많이 혹사당하는 시기인데요...간 건강 미리 챙겨야 나중에 문제가 없겠죠 간은 통증을 느낄 수 없습니다. 때문에 몸이 주는 다른 신호로 간건강을 체크해야..

하이퍼루프 최첨단 미래 교통수단 두바이가 빠르다. [내부링크]

 하이퍼루프 최첨단 미래 교통수단 두바이가 빠르다. 두바이가 세계에서 가장 빠른 교통 수단을 만드는 경쟁에서 한발 앞서가기 시작했습니다. 두바이는 파이프라인 내부를 떠다니는 캡슐을 이용해 승객과 화물..

과메기 효능과 먹는법, 과메기 보관방법 [내부링크]

과메기 효능과 먹는법, 과메기 보관방법 오늘은 겨울 제철 음식이라면 빠질수 없는 음식인 과메기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고단백질 음식중 하나로서 영양과 맛 또한 좋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음식중..

국민행복기금 알고 제대로 이용하기 [내부링크]

국민행복기금 알고 제대로 이용하기 멀더입니다. 요즈음 가계 부채 이야기가 많이 나옵니다. 날도 추운데 부채 생각까지 하면 더 추워지는 현실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가계부채가 1300조원 가까이 육박한다는데 요..

윈도우10 비밀번호 푸는법 [내부링크]

윈도우10 비밀번호 푸는법 멀더입니다. 윈도우10 요즘 많이들 쓰시는데요... 기존에 쓰던 윈도우7에서 바뀌는 바람에 윈도우10 비밀번호 푸는법이 헷갈리기도 합니다. 윈도우10 비밀번호 해제는 간단한 명령어 하..

정크푸드 문제점 광고규제에 대해 [내부링크]

정크푸드 문제점 멀더입니다. 영국에서 정크푸드에 대한 광고가 어린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웹사이트나 소셜미디어에서 금지된다고 영국의 공영방송 BBC가 보도했는데요...정크푸드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한자지도사란? [내부링크]

멀더입니다. 날씨가 점점 겨울다워지고 있습니다. 겨울은 추워야 맛이라고는 하지만 올해 겨울은 왠지 마음이 더 춥습니다. 올겨울 만큼은 조금 따스했으면 합니다. 오늘은 요즈음 많이 공부한다는 '한자지도사'..

손해배상 방법 알아야 보상 받는다. [내부링크]

손해배상 방법 알아야 보상 받는다. 멀더입니다. 손해배상 청구소송 세상을 살다보면 타인에게 손해를 끼치거나 손해를 입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물론 일부러 타인에게 손해를 끼치거나 손해를 보는 일을 원..

윈터스쿨 최고로 보내기 [내부링크]

윈터스쿨 최고로 보내기 멀더입니다. 이제 곧 겨울방학 시즌이네요. 겨울방학 하면 학교다니는 학생들한테는 최고의 기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겨울방학 이라고 마냥 놀수도 없고 놀게 해주지도 않는게 요..

12월 해외여행 추천지 남반구에서 자유를 느끼다. [내부링크]

12월 해외여행 추천지 남반구에서 자유를 느끼다. 멀더입니다. 12월의 해외여행 겨울철의 해외여행, 생각만 해도 가슴이 설랩니다. 우리나라의 기후는 12월부터 쌀쌀해 져서 3월초 까지는 춥다고 할 수 있는데요....

여행자 보험 선택이 아닌 필수 [내부링크]

여행자 보험 선택이 아닌 필수 멀더입니다. 여행자 보험 오늘은 '여행자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 생활 수준이 과거보다 많이 나아짐에 따라 해외로 많이들 여행을 나갑니다. 아울러 요즘에는..

12월 가족여행 및 데이트 [내부링크]

멀더입니다. 12월 가족여행 및 데이트 코스로 가볼만한 곳을 한번 찾아볼까요. 춥다고 집안에만 있기에는 코끝을 알싸하게 스치는 바람이 너무나 상쾌하게 느껴지는 이 계절, 일년에 한번밖에 없는 시기를 그냥 보..

면역력 높이는 음식, 12월 제철음식 [내부링크]

면역력 높이는 음식, 12월 제철음식 멀더 입니다. 찬바람이 부는 겨울철, 면역력이 약한 사람은 감기에 걸리기 쉽습니다. 올해 겨울에는 기습 한파가 기승을 부린다고 하는데요 미리 면역력을 키워 올겨울을 건강..

애플 에어팟 (Air Pod) 첨단과 편의성의 만남 [내부링크]

애플 에어팟 (Air Pod) 첨단과 편의성의 만남 멀더 입니다. 애플의 야심작 에어팟(Air Pods) 애플의 '아이폰7' 국내 정식 출시 이후 뒤이어 공개될 예정이었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혁신작 ‘에어팟’(Air Po..

농협 토정비결 운세 무료 보기 [내부링크]

농협 토정비결 운세 무료 보기 멀더 입니다. 다사다난했던 2016년도 이제 어느덧 거의 다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유달리 힘들었던 한해였던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나 대외적으로 말많고 탈많은 '병신년'이었습..

<윈도우10> 이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 되었습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이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해 차단 되었습니다 해결방법 멀더입니다. 요즘 윈도우10을 많이 사용하는 데요.. 윈도우10 에서 특정 프로그램 실행시 발생되는 에러관련 내용 중 "이 앱은 사용자 보호를 위..

감기예방의 특효 모과의 효능, 모과차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감기예방의 특효 모과의 효능, 모과차 만드는 방법 멀더입니다. 날씨가 쌀쌀한게 감기걸리기도 쉽고 목도 자주 아픈 그런 계절입니다. 오늘은 기관지나 가래등에 좋다고 알려진 모과차의 효능에 대하여 한번 알아..

김영란법 관련 란파라치 의미 [내부링크]

란파라치 ‘란파라치’란? '김영란법'과 '파파라치'가 합쳐진 단어로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김영란법)'을 위반한 사람들을 신고하여 보상금을 노리는 사람을 일컫는다. 위반 행위를 신고..

그랜저 ig 출시 외형 및 가격 제원 알아보기 [내부링크]

현대 그랜저 HG 이후, 5년만에 6세대 신형 자동차 '그랜저 IG' 가 11월22일 공식 출시되었다. ‘최고의 완성도’라는 제품 개발철학 아래 디자인의 고급화, 강력한 성능, 균형감 있는 주행감각, 동급 최고 수..

애플 폴더형 아이폰 출시? [내부링크]

애플 폴더형 아이폰 출시할것인가? 애플, 폴더블 스마트폰과 관련된 특허 출원애플이  반으로 접어서 사용하는 폴더형 폰과 관련된 특허를 획득했다. 미국의 특허전문 매체 Patently Apple은 지난 1일(현지시간)..

촛불집회 동참은 못하더라도 폄하는 하지 말아야.. [내부링크]

촛불집회 연일 전국에서 촛불집회로 후끈하다. 예전에는 '촛불시위'라는 말도 자주 사용 했었는데 이제는 촛불 시위라는 말보다 '촛불집회'라는 말을 더욱 많이 사용한다. 해가 진 이후에 옥외집회 또는 시위를 금..

가을의 보석 석류의 효능, 석류 까는법 [내부링크]

 석류의 효능, 석류 까는법 가을 제철과일인 석류는 여자에게 좋다고 알려진 과일입니다. 석류의 효능을 알아봅니다. <석류의 효능> 1."갱년기 여성들 좋음" 석류는 칼로리가 100g당 67kcal로 적고,여성 호르몬..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방법 [내부링크]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방법 멀더입니다. 2016년도 다 지나가고 2017년이 곧 다가오는데 운세 한번 볼까 하시는분 많을듯 합니다. 운세하면 토정비결, 사주팔자 등등 이 있는데 보통 점집을 가던가 아니면 인터넷..

주변 사람들이 힘들게 할때 지혜롭게 대처하는 방법 [내부링크]

타인에 대한 지혜로운 대처 방법 1 . 다른 사람의 기분에 좌우되지 마라. 침착함을 잃지 않을 때에야 비로소 이성적으로 생각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의 공격에 대해서도 효과적으로 당신을 방어할 수 있다. 2 . 당..

마법의 순간 파올로 코엘료 [내부링크]

마법의 순간  파올로 코엘료 트위터 팔로어가 7백 30만 명에 이르는 세계적인 작가, '파울로 코엘료' 전 세계에서 '언어의 연금술사’라 불리운다. 세계인의 영혼을 뒤흔드는 문장력을 인정받은 우리 시대 가장..

지스타 2016 리뷰: 넷마블 vs 넥슨 [내부링크]

지스타 2016 리뷰 16. 11 월 17~20 일 국내 최대 게임쇼인 ‘지스타 2016’이 부산 벡스코에서 화려하게 개최되었다. 올해 지스타 2016을 찾은 관람객은 22만명으로 역대 최대로서 이번 지스타 2016 의 주요..

산케이 가토다쓰야 그가 알고있는것은? [내부링크]

가토 다쓰야 그는 누구이며 무엇을 알고 있는가? '가토 다쓰야'는 일본 산케이 신문 전 서울지국장이다. 박근혜 대통령과 세월호 관련 칼럼을 올린 사건 당사자로서 한국 독도사랑회 등이 고발하여 명예훼손 혐의..

삼성의 반격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로 1위 탈환 [내부링크]

갤럭시 S7 '블루코랄' 출시 후 일 판매량 1위 탈환 삼성의 반격이 시작되었다. 갤럭시 노트 7의 아픔을 딛고 '갤럭시S7 엣지 블루코랄'로 하루 판매량  1만5000대를 넘어서며 애플을 뛰어넘고 일 판매량 1위에 다..

페이스북 가짜 뉴스와의 전쟁 [내부링크]

페이스북 마크 저커버그 가짜 뉴스와의 전쟁 선포 그 이유는? 페이스북 최고경영자(CEO) '마크 저커버그' 가 16.11.19일(현지 시각) 공식적으로 앞으로 페이스북에 유통되고 있는 ‘가짜 뉴스’를 추방하겠다고 전..

그것이 알고 싶다 -7시간 동안의 비밀 대통령의 시크릿 - 2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대통령의 시크릿' 세월호 7시간동안의 대통령의 행방 - 2부. 1부 보기 과연 박근혜 대통령이 세월호 7시간 동안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시술을 받고 있지않았다면 과연 어디에 있었는가? 일본 산..

그것이 알고 싶다 -7시간 동안의 비밀 대통령의 시크릿 - 1부 [내부링크]

그것이 알고 싶다  -7시간 동안의 비밀 대통령의 시크릿 - 1부. 대통령은 어디서 무엇을 했는가...? '세월호 7시간'동안의 '대통령의 행보' 에 관한 말들이 너무나 많이 거론되고 있다. 그동안 믿어왔던 대통령과..

신비한 동물사전 '해리포터 시리즈 상상력과 마법 세계' [내부링크]

J.K 롤링의 또 다른 상상력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신비한 동물사전(FANTASTIC BEASTS) 해리포터 시리즈의 번외편이라 할 수 있는 '신비한 동물사전'은 으로 해리포터 시리즈 배경의 70년전의 시대를 바탕으로 이야..

인간은 필요없다 -제리 카플란 - [내부링크]

인공지능의 미래 '인간은 필요 없다' 인간을 추월하는 인공지능, 인류에게 선물인가 위협인가... 저자. 제리 카플란(JERRY KAPLAN)  '스탠퍼드대학교 법정보학센터 교수'로서 인공지능학자이며 학생들에게 컴퓨터..

알면 유용한 무료 인포그래픽 제작 사이트 - 4군데 - [내부링크]

알면 유용한 무료 인포그래픽 제작 사이트 '인포그래픽'이란 인포메이셔 그래픽스(Information Graphics),를 줄여서 인포그래픽스(Infographics)라고 부른다. 쉽게 말해 각종 데이터나 정보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삼성 기어 S3 클래식, 프론티어, LTE [내부링크]

삼성 기어S3 프론티어, 클래식, 프론티어 LTE 갤럭시 노트7의 여파가 아직 남아있는 삼성이 출시한 기어s3 스포티한 활동성에 중점을 둔 ‘프론티어’와 시계 다운 외관에 조금 더 집중한 ‘클래식’ 두 가지 모..

내손안의 자유 애플워치2 시리즈 [내부링크]

애플이 공개한 애플워치 시리즈 2 (Apple Watch Series2) 1년5개월 만에 새로 등장한 '애플워치'는 '애플워치2'가 아니라 '애플워치 시리즈2' 다. 2015년 4월에 발매되었던 기존 애플워치는 이름을 '애플워치 시..

그릿(Grit) 위대한 성취를 원한다면 [내부링크]

그릿(Grit) '안젤라 더크워스' - 팬실바니아 심리학과 교수, 백악관, 세계은행, 포천 500대 기업 CEO 자문위원 G.R.I.T는 'G' 능력성장의 믿음(Growth Mindset), 'R', 회복탄력성(Resilience),' 'I 내제동기(Intr..

-조엔k.롤링의 새로운 이야기-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내부링크]

조엔k.롤링의 새로운 이야기  - 해리 포터와 저주받은 아이 1부.- 지난 10년간, 영국에서 가장 빨리, 많이 팔린 대본집이자 책으로 '해리포터와 저주받은 아이'의 한글판이 국내 출간되었다. 조엔K. 롤링 과 잭..

100 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크리스 갈아보 - [내부링크]

100 달러로 세상에 뛰어들어라  THE $100 START UP '금수저 없는 당신이 스스로 일자리를 만드는 법'  - 크리스 갈아보 Chris Guillebeau - 당신은 자유를 꿈꾸는가? '노마드 비지니스(Nomad Bussiness)' 즉 '자..

<명화 감상> 아비뇽의 아가씨들 - 피카소 [내부링크]

뉴욕 현대 미술관을 가다 명화 '아비뇽의 아가씨들' 피카소 작품 파블로 피카소 1907 년 유화 캔버스 243.9x233.7cm Pablo Picasso 그려져있는 인물은 바르셀로나의 아비뇨 거리 (carrer d' Avinyó)에 존재했던..

'트럼플레이션' '트렉시트' 트럼프가 만든 신조어 [내부링크]

'트럼플레이션' '트렉시트' 트럼프가 만든 신조어 요즘 연일 트럼프가 이슈입니다. '트럼플레이션' '트렉시트'등 트럼프와 다른 단어가 합쳐져 하나의 새로운 단어 신조어도 만들어졌는데 트럼플레이션과 트랙시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최신 다운로드 방법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어도비 시스템즈에 인수합병된 매크로미디어사가 만들고 배포했던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이며 인터넷 브라우저 사용시 많이 쓰이는 응용..

최순실 게이트 인물 정리...사건 정리는 시기상조다 [내부링크]

그들만의 노블레스.... 최순실과 주변인들... 그들은 과연 귀족인가? 노블레스 오블리주란 프랑스어로 "귀족성은 의무를 갖는다"를 의미한다. 보통 부와 권력, 명성은 사회에 대한 책임과 함께 해야 한다는 의미로..

길가에 버려지다 가사 [내부링크]

'길가에 버려지다' 가사 내 몸에 날개가 돋아서 어디든 날아갈 수 있기를 내 꿈에 날개가 돋아서 진실의 끝에 꽃이 필 수 있길 세상은 거꾸로 돌아가려 하고 고장난 시계는 눈치로 돌아가려 하네 no way no way..

길가에 버려지다 - 음악의 힘은 말과 글보다 크다. [내부링크]

'길가에 버려지다' 때론 음악의 힘이 말과 글의 힘보다 더 큰 전달력을 가질 수 있다는걸 보여주는 노래.... 요즘 우리 국민들 마음이 말이 아닙니다. 정말 노래 제목대로 '길가에 버려진 기분'이 듭니다. No Way..

앉았다 일어날때 어지러움, 빈혈 증상과 예방법 [내부링크]

앉았다 일어날때 어지러움, 빈혈 증상과 예방법 '빈혈(貧血)' - 혈액에 몸에 충분한 산소를 공급할 만큼 헤모글로빈이 충분하지 못해서 발생하는 병을 말한다. 갑자기 앉았다 일어나거나 할때 특히 어지러움증이..

트럼프 당선, 우리에게 미칠 영향은?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 향후 우리에게 미칠 영향은?> 초미의 관심사였던 미국 대선 결과 '도널드 트럼프'가 결국 웃고 말았다. 우려했던 일이 결국 우려로 끝나지 않고 현실이 되어 버렸다. 당초 TV토..

일본 싱크홀 재난의 전조인가? [내부링크]

16년 11월 8일 오전 5시 15분쯤 일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하카타역 앞 도로가 갑자기 무너져 내렸다고 한다. 전체 함몰 부위크기는 길이 30m, 폭 27m, 깊이 15m에 달한다고 하니 엄청난 크기이다. 이번 함..

인스타 그램을 지금 해야 하는이유 [내부링크]

'인스타 그램' -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인스턴트’(instant)와 ‘텔레그램’(telegram)이 더해진 단어다. ‘세상의 순간들을 포착하고 공유한다’(Capturing and sharing the world’s moments)라는 슬로건을..

'브라이언 트레이시' 8억 강연의 성공학 법칙 [내부링크]

'브라이언 트레이시' 성공학 법칙 실패를 거느린 ‘성공학의 대가'.... 브라이언 트레이시를 지칭하는 대표적인 말이다. 그가 유명한 이유는 아무것도 없이 맨몸으로 스스로 일궈낸 신화적 인물이기 때문이다. 스..

양약보다 좋은 감기 걸렸을때 먹는 민간요법들 [내부링크]

 <감기걸렸을때 민간요법>  "무" 유리병이나 항아리에 무를 얇게 썰어 저민 후 꿀을 가득 부어 하룻밤 정도 지나고 먹는데 하루 두 숟가락 정도 복용한다. 무에는 비타민C가 많아 일반적인 감기 증상에도..

하늘과 맞닿은 하늘목장 [내부링크]

하늘과 맞닿은 하늘목장 가을 가족 나들이 다녀오기 좋은 날씨입니다. 가을 여행중 강원도 여행을 떠나면 꼭 들리는곳이 대관령 목장들이죠. 강원도 대관령 인근에 목장은 '양떼목장' '삼양목장' '하늘목장' 세군..

<1분 MHB>몸을 변화시키는 생각의 힘 [내부링크]

오늘도 과식하셨나요? 퇴근후 지친몸을 끌고 헬스장에 가서 거울을 보며 속으로 생각합니다. "이놈의 뱃살은 왜 이리 안빠지는거야!" 쉽사리 빠지지 않는 자신의 뱃살을 미워하며 오늘도 힘겹게 런닝머신을 달립..

벌이주는 자연의 선물... 벌 화분 효능, 복용 방법과 주의점 [내부링크]

벌 화분 효능, 복용 방법과 주의점 '화분' 이라고 아시나요? 화분[ 花粉 , pollen ]은 '꽃가루'입니다. 꿀화분, 벌화분이라고도 하는데요... 화분은 수술의 꽃밥속에 들어있는 낱알모양의 생식세포를 말하며 꿀벌..

마블 캐릭터 닥터스트레인지 상상력의 한계는 어디인가? [내부링크]

마블의 새로운 영웅 '닥터 스트레인지' 마블 캐릭터의 새로운 등장은 곧 상상력의 새로운 발현을 뜻한다. 인간의 상상력은 이제 머리속에서 벋어나 스크린에서 마음대로, 자유자재로 표현된다. 사실과 상상의 경계..

우리 아이 주의력 결핍이 의심된다면... ADHD 증상과 원인 [내부링크]

ADHD 증상과 원인 ADHD(Attention - Deficit / Hyperactivity Disorder) 주의력 결핍 - 과잉행동장애 과거와 달리 요즈음 ADHD 증세를 가진 아이들이 많이 거론된다. 증세를 가진 아이를 가진 부모나 주위 사람들..

2016년 노벨물리학상은 응집물리학자에게 [내부링크]

2016년 노벨물리학상은 응집물리학자에게 매년 10월은 노벨상 수상의 날이다. 노벨상이란게 다이너마이트의 발명가인 스웨덴의 알프레드 노벨이 1895년 작성한 유언에 따라 매년 인류의 문명 발달에 학문적으로 기..

네이버 자동완성으로 본 최순실, 정유라, 고영태, 신주평 [내부링크]

네이버 자동완성으로 본 최순실, 정유라, 고영태, 신주평 요즘 나라가 떠들석하다 못해 난리도 아니다. GATE, 지옥문이 열렸다는 말도 있고 나라가 망한다는 말도 들린다. 대형 이슈로 인터넷이며 SNS도 너무나 많..

무엇을 볼것인가...왓칭 Watching [내부링크]

왓칭 Watching '신이 부리는 요술.... 'Watching에 붙어 있는 부제다. 'Watching' 의 뜻은 '보는중'이다...... 그냥 보고 있는데 어떤 신이 요술을 부리는 걸까? 사뭇 궁금함에 책을 열지 않고는 못배긴다. 이책..

현명한 부모가 되는 10가지 방법 [내부링크]

   현명한 부모가 되는 10가지 방법 1. 하루에 한번 이상 사랑한다고 말해라.  -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자기전에 한번 최소 두번 이상은 아이들에게 사랑한다고 말해라.  마음속에만 담고 있어서는 아이..

웹마스터 도구에 티스토리 사이트맵 등록하기 [내부링크]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티스토리 사이트맵 등록하는방법 지난번에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었습니다. 사이트맵 만드는게 생각보다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이번에는 만들었던 사이트맵을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 하..

간단한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들기 [내부링크]

티스토리(TSTORY) 사이트맵 만드는 방법 블로그 운영하면서 검색 관련 부분과 연관이 있는것이 웹마스터 도구인데요 웹마스터 도구에서 사이트 최적화 부분과 관련이 있는 것중에 사이트맵 만들어 넣는 부분이 있..

7의 저주인가? 아이폰7 발화 그 원인은 [내부링크]

7의 저주인가? 아이폰7 발화 그 원인은 10월 21일 국내 출시된 아이폰7이 성능 논란에 이어 발화사례 까지 발생해갤럭시 노트7에 이어 아이폰 소비자들의 불안 역시 커지고 있다고 한다. 아이폰7이 발화했다는 주..

펜 애플펜 파인 에플펜? 애플 아저씨 [내부링크]

애플펜 파인애플펜 노래를 아는가? 최근 초등학생 딸아이의 흥얼거리는 노래를 듣다가 처음엔 영어시간에 새로 배운 노래인가 싶었다. 펜 에플팬 파인애플팬 그러면서 율동도 하는데 귀엽기도하고 해서 물어보니..

엘론 머스크, 그의 도전과 혁신 [내부링크]

엘론 머스크, 그의 도전과 혁신 "엘론 머스크(Elon Musk)" 이시대의 진정한 혁신가이자 선구자라고 불릴만한 그는 과연 어떤 인물일까? 전기차 제조업체 테슬라모터스와 스페이스엑스의 CEO이자 솔라시티의 회장..

감기약 먹을때 주의사항 [내부링크]

감기약 먹을때 주의사항 < 환절기에 흔히 먹게되는 감기약을 먹을때 주의 해야될 점> 감기약과 비타민C를 같이 복용할 경우 발암물질이 유발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고 한다. 기존에 우리들은 독감이나 감기걸렸..

고지방 다이어트 부작용은 없을까? [내부링크]

고지방 다이어트 열풍....과연 그 효과는? 최근 2주에 걸쳐 MBC에서 방송한 다큐멘터리  "밥상, 상식을 뒤집다 - 지방의 누명" 이란 제목의 프로그램이 방송된후 '고지방 다이어트' 열풍이 불고 있다. "탄수화..

라면과 건강, 라면은 우리 몸건강에 좋을까 나쁠까... [내부링크]

라면과 건강, 라면은 우리 몸건강에 좋을까 나쁠까...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많이 먹는 면 음식중 하나인 라면... 라면은 우리 몸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칠까 나쁜 영향을 미칠까? 최근 라면과 면류에 대한 흥미로..

자신과 삶을 변화시키는 '피그말리온 효과' [내부링크]

피그말리온 효과 [ Pygmalion effect ] 일이 잘 풀릴 것으로 기대하면 잘 풀리고, 안 풀릴 것으로 기대하면 안 풀리는 경우를 모두 포괄하는 자기충족적 예언(self-fulfilling prophecy)과 같은 말이다. 주변인이..

애완동물 이야기 , 먹으면 안되는 음식 [내부링크]

애완동물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 애완동물 들은 언제나 우리의 좋은 친구이자 동반자 입니다. 처음 키우는 사람들에게 유의할 사항이 있는데요. 강아지나 고양이를 를 키우면서 주의해야할 먹거리에 대하여 알아..

미국 FAA 연방교통부 갤럭시 노트7 기내 반입금지 결정 [내부링크]

현지시간 15일부로 미국 항공기 탑승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7 을 소지하고 기내에 탑승하는것이 전면 금지된다고 합니다. 미국 연방교통부와 연방항공청(FAA) 교통부 산하 기관인 송유관·위험물질 안전청은 삼..

청귤 효능, 청귤청 담그는법 [내부링크]

청귤 효능, 청귤청 담그는법 < 청귤이란? > 노랗게 익기 전의 귤을 청귤이라고 한다. 청귤을 '미숙감귤' '풋귤'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청귤에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노란귤의 10배나 들어있다. 라임처럼 청명하지..

진정 부유해 지는 방법, 머니룰 [내부링크]

머니룰 긍정적인 생각이 말을 바꾸고 긍정적인 말이 행동을 바꾸고 긍정적인 행동이 삶을 변화시킵니다. 머니룰은 뉴욕 타임스 베스트 셀러 1위로서 '에스더 힉스 와 제리 힉스' 부부가 쓴 책이다. 누구나 부자가..

일본 혐한 앞으로 우리와의 관계는... [내부링크]

일본의 혐한주의 요즈음 일본에서 한국인 혐호주의가 다시 일어 나고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혐한' 원인이 무엇일까요? 최근 오사카에서 몇건의 사건이 생겼는데 최초 발단이 "와사비 테러"라고 합니다. 종업원에..

마음의힘 [내부링크]

위대한 영적 지도자들은 마음의 힘을 원천으로 묘사한다. 길은 하늘이 아니라 마음에 있다 그대가 할일은 그대의 세상을 발견하고 온마음을 다해 그세상에 자신을 바치는 것이다. -부처- 자신의 존재 한가운데에..

국민연금 반환일시금 안받으면 소멸된다? [내부링크]

국민연금 반환일시금 안받으면 소멸된다? 국민연금 반환 일시금에 대하여 아시나요... 국민연금을 받기 위해서는 최소 가입기간인 10년을 채워야 하는데 이 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돌려받는것이  국민연금 반환일..

슈퍼 AI(인공지능) 시대가 다가온다 [내부링크]

슈퍼 AI(인공지능) 시대가 다가온다 슈퍼 인공지능의 탄생? '슈퍼 인공지능'(AI·Artificial Intelligence)은 기존의 인공지능을 뛰어넘는 지능을 말한다. 세계적 석학이자 베스트셀러 '마스터 알고리즘'의 저자인..

김영란법에 발목잡힌 쪽지예산 [내부링크]

김영란법에 발목잡힌 쪽지예산  <쪽지예산이란??>  예산안 심의 과정에서 의원들이 지역구 관련 예산이나 선심성 예산을 회의 도중 쪽지로 부탁하는 데서 나온 말이다.  상임위에서 예산 심사가 끝나고 넘어오..

크렁또이의 기적 [내부링크]

  고정관념을 탈피한 하나의 시도가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습니다.  '크렁또이'의 기적 처럼 말이죠.... 원래 이 마을은 태국 서민들의 생활을 궁금해 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다. ‘..

될일은 된다. -마이클 A 싱어- [내부링크]

될일은 된다. 마이클 A.싱어 (내맡기기 실험이 불러온 엄청난 성공과 깨달음) 지은이 마이클 A.싱어는 <상처받지 않은 영혼>으로 뉴욕 타임즈 종합 1위 베스트 셀러에 오른 작가이자 영성공동체'템플오브 유니버..

일본 아소산 화산폭발...앞으로 우리는? [내부링크]

일본 아소산 다시 폭발...대규모 화산폭발 올것인가? 한반도와 가까운 일본 규슈의 아소산(1592m)이 36년 만에 용암을 쏟아내며 큰 폭발을 일으켰습니다. 연기가 1만5000km 까지 치솟고 8일 오전 1시 46분경에 폭..

동해안 가볼만한곳 - 포항 연오랑 세오녀 테마파크 [내부링크]

포항시 동해안에 연오랑 세오녀 테마파크가 새로 생겼네요. 아직도 몇군데 공사중인데 꽤 신경써서 만들고 있는거 같습니다. 가족 여행 및 데이트 하기 참 좋은곳으로 알려지길 바랍니다. 전시관과 한국뜰,일본들..

동해안 아름다운 바다위 입암리 둘레길 [내부링크]

마음으로 떠나는 가족 여행 동해안 바닷가에 또하나의 아름다운 둘레길이 생겼네요.. 포항시 동해안 입암리에 위치한 둘레길 인데요 바다 해안위에 길을 만들어 둘러보는 경관이 꽤 괜찮습니다. 군데 군데 재..

어나더 어스(Another Eatrh) [내부링크]

어나더 어스(Another Earth) -또다른 지구- 어느날 우리가 지금 살고 있는 지구와 똑같은 지구가 나타난다면... 그리고 그곳엔 나와 똑같은 아니 지구에 살고 있는 우리가 그대로 살고 있다면... 영화는 그런 내..

마음의 힘(The Power Of The Heart) [내부링크]

 마음의 힘(The Power Of The Heart) - 바티스트 드 파프 - 인생의 진정한 목적을 찾는데 마음의 힘은 어떠한 영향을 미칠까? 누군가 '당신의 진정한 목적이 무엇인지 기술하시요'라고 질문을 던지면 우리는 머..

자동차 운전면허 따기 어려워진다. [내부링크]

자동차 운전면허 따기 어려워진다. 출처 연합뉴스> 경사로와 'T자 코스' 등을 부활시켜 전보다 어려워진 운전면허시험 제도가 2016년 말 시행된다. 21일 경찰청에 따르면 장내 기능시험 난도를 높이는 내용의 도..

우리말 바로쓰기 [내부링크]

큰따옴표'와 '작은따옴표'의 쓰임새 구분  1. 큰따옴표( " " )  (1) 글 가운데서 직접 대화를 표시할 때에 씁니다. "전기가 없었을 때는 어떻게 책을 보았을까?" "그야 등잔불을 켜고 보았겠지."  (2) 남의 말..

상처받지 않는 영혼 -마이클 A.싱어 [내부링크]

상처받지 않는 영혼 - 마이클 A 싱어- 뉴욕타임스 베스트 셀러 1위 내 인생에서 3번이상 연속 반복해서 본 책을 꼽으라면 아마도 이 책이 유일한 책일지도 모른다. 그동안 보이지 않는 세계...내면과 관련된 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