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ggultip의 등록된 링크

 kimggulti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8건입니다.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개표방송 정리 [내부링크]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 개표 방송 안내 2024년 4월 10일에 치러지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의 개표 방송은 선거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시작되어 다음 날 새벽까지 지속될 예정입니다. 이 중요한 국가 행사는 전국적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당선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선거 및 개표 스케줄 투표 시간: 2024년 4월 10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표 시작: 오후 6시, 선거 종료 직후 주요 일정 하이라이트 오후 6시: 출구조사 결과 공개 오후 7시: 지역구별 개표 작업 시작 오후 8시: 비례대표 의석 분배 결정 오후 9시: 핵심 지역구의 당선인 확정 오후 10시: 모든 지역구 당선인 확정 예정 개표 방송 시청 가이드 개표 방송은 MBC, KBS,..

닭가슴살 추천 생 냉동 냉장 도시락 1kg 2kg 3kg 5kg 10kg 다이어트 정보 [내부링크]

닭가슴살 추천 생 냉동 냉장 도시락 1kg 2kg 3kg 5kg 10kg 다이어트 정보 닭가슴살은 단백질이 풍부하면서 낮은 칼로리로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나 다이어트 중인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식품입니다. 미트리에서는 수비드 처리된 닭가슴살과 같이 다양한 가공방법과 맛으로 제공되며, 추천인코드(101027436)를 사용하면 최대 5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한 미트리의 닭가슴살을 꼭 경험해보세요! 닭가슴살 추천 미트리에서는 다양한 닭가슴살 제품을 소개합니다. 기본 닭가슴살과 볶음밥 스팀닭가슴살 소세지 핫도그 만두 핫바 등 원하는 취향대로 닭가슴살을 즐겨보세요 닭가슴살 다이어트 운동 식품 이벤트 매월 제공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미트리가 2월 한 달 동안 특별한 프로..

경기도 여성취업 지원금 2차 신청 발표 일자리재단 [내부링크]

경기도 여성취업지원금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재취업,창업에 대한 독려를 위해 이같은 지원제도를 펼치고 있습니다. 해당 지원금은 1차 신청이 마무리 되고 2차신청이 시작되는데 조건에 해당하시는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선착순마감) 해당 정보에 대해 본문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여성취업 지원금 정보 경기도가 운영하는 여성 취업 지원 프로그램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정 시간 동안 경력이 중단된 후 재취업을 원하는 경기도 여성들에게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와 함께 구직활동비용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해당 사업의 2차 모집은 5월 31일부터 6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총 1700명의 지원 대상자를 선발할 예정입니다. 올해는 지원금액이 연 최대 90만원에..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육아도우미 신청 비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서비스가 있다는것을 알고 계시나요? 출산 후 산모와 신생아는 누구보다 관리가 필요한 상태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산후조리원을 이용하거나 산모의 친정에서 도움을 받는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정부차원에서 복지정책의 일환으로 정부지원 산후도우미를 지원합니다. 아래 본문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정보 정부지원 산후도우미는 정부에서 지원하는 바우처 사업으로 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주의하셔야 할것이 정부지원이 맞지만 산후도우미는 지역 업체를 직접 선정하셔서 도우미를 부르시고 이에 발생한 비용을 정부에 지원받는 식입니다. 그래서 무엇보다 좋은 업체선정과 도우미를 선택하는게 중요한 부분입니다.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지원내용 지원내용은 다음과 같습니..

자진퇴사 실업급여 자격조건 [내부링크]

자진퇴사자는 실업급여를 받을 수 없는것으로 일반적으로 알고계신데요. 보통 실업급여를 받기 위해서는 비자발적 이유로 퇴사한 경우에만 해당하지만 자진퇴사의 경우에도 몇가지 자격조건에 해당된다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내용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진퇴사 실업급여 조건 먼저 자진퇴사 실업급여에 대해 알아보기전 비자발적퇴사로 인한 실업급여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고 가는것이 좋겠죠? 해당 정보는 이전 실업급여 신청방법에 대한 제 글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위에서 알아본 비자발적퇴사 실업급여가 아닌 자진퇴사로 인한 실업급여도 몇가지 조건에 해당하면 급여를 수령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아래에서 이에 해당하는 예외 조건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임금체불의 경우 퇴사 시..

청년도전지원사업 지원 대상 신청방법(인천,대전,광주,대구 지역별) [내부링크]

청년실업문제가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일을 하고 있지만 부는 쌓이지 않고 주위에 코인,주식등으로 벼락부자가 됬다는 이야기만 들리니 20-30대 청년들이 아예 일할생각을 접고 구직을 포기하는일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는 청년들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기 위한 정책으로 청년도전지원사업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도전지원사업 내용 청년도전지원사업은 구직기간이 길어지면서 근로의욕이 사라지거나 구직포기 상태로 가기전 구직의욕을 고취시켜 청년들에 다시 한번 근로활동을 도모할 수 있도록 경제활동 참여를 독려하는 지원제도를 말합니다. 지원대상 (구직단념청년) ① 6개월이상 취업 및 교육·직업훈련 참여 이력이 없고(고등학교 졸업(예정)자는 예외), ② 구직단념청..

육아휴직 급여 신청방법 기간 금액 대상(남편,아빠,남자 가능)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는 나라에서 지원해주는 지원제도입니다.우리나라는 현재 저출산 문제가 매우 심각한 상황에 이르렀습니다. 이에 대한 경감을 위해 정부는 임신, 출산, 그리고 육아에 관련된 다양한 정책들을 꾸준히 제안하고 있습니다.한 번의 정책 변경보다는 광범위한 사회구조 변화와 인식 변화를 촉진하는 정책들이 함께 이루어져야 효과적이겠지만, 예비 부모님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작은 정책들도 제공된다면, 이는 확실히 긍정적인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은 본문에서 강화된 육아휴직 급여 정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육아휴직 급여 정보 육아휴직에 대한 기본적인 골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간단하게 한번 쭉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세부내용은 다음에서 자세하게 적었습니다. 육아휴직은 직원이 휴직을 ..

교육급여 바우처 대상자 신청 누리집 사이트 사용처 잔액조회 방법 [내부링크]

교육급여 바우처는 가계 경제 부담이 커지고 있는 시기에, 저소득 가구에게는 더욱 더 큰 어려움으로 다가오는 교육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제도입니다. 교육부는 이런 가구들의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다양한 지원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오늘은 그 중 하나인 '교육급여 바우처'의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육급여 바우처 신청 대상 교육급여 바우처는 17개 시도 교육청등에서 시행하는 지원사업으로 수급대상 가정에 입학금,수업료,학용품비등 다양한 지원을 하는 제도입니다. 1.교육급여 바우처 대상 기준 중위소득 50%이하 수급 자격이 있는 자 보호자 사망 또는 행방불명의 경우 한부모가족 보호대상자의 경우 보호자가 질병,사고,장애 등으로 근로능력 없음이나 경제적 능력을 상실한 경우 기준 중위소득에 대해 모..

실업급여 신청 2차 실업인정과 구직활동 수급기간(금액 계산기) [내부링크]

실업급여 신청자가 늘어나고있다는 뉴스가 계속해서 나옵니다. 코로나는 끝났지만 경기회복은 더딘 상황이라 많은 실직자와 실업급여 수급자가 나오는 상황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실업급여 관련 내용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구직활동 2차실업인정과 금액 계산기에 대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실업급여 지원내용 실업급여 지원은 고용보험 가입자 중 계속 일을 할 의사가 있음에도 비자발적 이직자의 재취업 촉진과 생계안정 지원을 위해 구직급여(실업급여)를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쉽게 말해 특별한 사유없이 일을 그만두게 되는 경우(비자발적) 퇴사 후에도 급여의 일부를 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1.지원대상 비자발적으로 이직하고 기여요건을 충족하면서 상시 취업이 가능한 상태에서 적극적으로 재취업활동을 하..

국민취업지원제도 1유형,2유형 신청방법과 재신청 취업성공수당 [내부링크]

취업을 준비하시는분들이 토로하는 어려움에 가장 많은것이 준비기간동안의 생활비입니다. 정부에서는 이런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 도움이 되고자 국민취업지원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가 얼마나 지원을 받을 수 있는지 본문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지원대상 국민취업지원제도는 근로능력과 구직의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취업을 위한 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포괄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생계를 지원하기 위한 제도입니다. 1.지원대상 1유형:만 15~69세, 가구단위 중위소득 60% 이하, 재산 4억원 이하(단, 만 18~34세는 중위소득 120% 이하, 재산 5억원 이하) 2유형:만 15~69세, 중위소득 100% 이하(재산요건 무관), 만 18~34세는 취업에 어려..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신청 발급 사용처는?(나이키,미용실 사용방법) [내부링크]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는 전남에서 청년들의 복지를 위해 정부에서 받은 예산을 편성해 만든 지원제도입니다. 오늘은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최신정보에 대해 알아보고 신청 발급 사용처(제일 궁금해하시는 사용처:나이키같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신청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정보입니다. 카드정보와 신청대상 금액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1.카드 신청 자격 나이:1995년 ~ 2004년생(만21세 ~28세) 거주지:2021년 4월3일 이후 전라남도에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두고 2년이상 거주 재산,소득 기준 없음 2.제외 대상 복지포인트를 지급받는 공공기관 근무자 제외(ex:공무원,교사,청원경찰,공무직,기간제 근로자등) 전라남도 여성농업인 바우처 대상자 문..

소상공인 대환대출 정책자금 조회/신청 방법 [내부링크]

올해에도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위한 정책자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한 대환대출 확대 실시 정책으로 관련 상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금리를 사용중이시거나 여러곳에 흩어진 대출을 한곳으로 모으고 싶다면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참고:소상공인정책자금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대환대출 정책자금이란? 2023년에도 계속되는 다양한 정책들 중에서, 자영업자들을 위한 소상공인 대환대출 확대 시행이 돋보입니다. 이는 신용보증기금에서 제공하는 저금리 대환 프로그램으로, 최근에 확대 시행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기존 대상자들에게 추가..

청년창업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중에 좋은아이디어나 제품을 가지고 있지만 자본이 부족해 창업을 망설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창업을 하기 어려운 청년들을 위하여 정부에서는 청년창업지원금 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래 자격요건과 주요내용을 참고하셔서 자격이 된다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청년창업지원금이란? 자본이 부족하다고 해서 좋은 아이디어나 기술을 가진 청년들이 창업의 꿈을 포기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우리나라에서는 청년창업지원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도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청년들이 많기 때문에 자본 부족을 이유로 ..

청년도전 지원사업 참여자 지원방법 [내부링크]

요즘 구직을 단념하고 경제활동을 하지않는 청년들이 늘어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구직단념청년등을 발굴해서 구직의욕 고취와 자신감 강화를 위한 맞춤프로그램을 선사합니다. 좋은 제도이기 때문에 자격요건만 되면 꼭 신청하셔서 50~300만원에 달하는 지원금을 꼭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참고:청년도전 지원사업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청년도전 지원사업이란? 청년들이 일자리를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청년도전지원사업'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는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단기 참여만으로도 최대 50만원, 그리고 5개월..

세금환급 조회하는방법 [내부링크]

매년 소득세를 신고하고 더 낸 세금은 돌려 받거나 덜 낸 세금은 추가로 내게 됩니다. 개인이 세금신고를 하는경우에 복잡하고 빼먹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에 환급받을 세금을 놓치는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 오늘은 돌려 받을 세금환급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신청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참고:세금환급조회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세금환급이란? 매년 5월은 국민들에게 중요한 시기입니다. 왜냐하면 이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이기 때문입니다.이 기간에 국민들은 국세청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납부한 소득세와 부가가치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

휴면보험금 찾기 신청방법 [내부링크]

휴면보험금,카드포인트등 우리가 일상에서 잊고 지내는것들이 많은데요. 지금까지 찾아가지 않은 휴면보험금이 12조가 넘습니다. 이에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며 휴면보험금을 찾아가도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때문인지 작년 한해동안 3조가량의 가입자들이 휴면보험금을 찾아갔는데요. 혹시 나도 해당되지 않을지 조회,신청방법에 대해 아래 본문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휴면보험금 조회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휴면보험금이란? 휴면보험금은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보험금의 한 종류로, 이는 본인이 가입한 보험에서 발생한 보험금이나 환급금 등이 아직 지..

건강보험 환급금 조회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 환급금은 정부에서 내주는 환급제도 입니다. 더 낸 국민건강보험료를 돌려 받을 수 있는 제도로 얼만큼 더내고 얼만큼 돌려 받을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몰라서 못받는 돈이 없도록 알아보시고 꼭 신청해서 환급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건강보험 환급금 조회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건강보험 환급금이란? 병원에서 진료를 받을 때는 보통 건강보험 본인부담금을 지불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 부담금이 과도하게 청구되었을 경우, 심사 절차를 통해 환급 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또한 보건복지부에서는 병원의 청구 내역을 주기적으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 ..

전국민 일상지원금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국민 일상지원금은 이름부터 생소한데요. 코로나 종식선언이 된 이후 코로나지원금과는 다른 성격으로 높아진 물가로 인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한 정책입니다. 쉽게 말해 물가지원금으로 볼 수 있는 정책인데 오늘 전국민 일상지원금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국민 일상지원금 / 전국민 물가지원금 신청방법 / 지원하기 참고:전국민 일상지원금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전국민 일상지원금이란? 전국민 일상지원금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지원금은 실제로 높아진 물가에 대응하여 저소득층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된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을 '물가지원금'..

전국민 운동지원금 받는 방법 [내부링크]

전국민 운동지원금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지원정책으로 올해 처음 진행되는 시범사업입니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라도 참여가능하니 아래 내용을 잘 살펴보시고 꼭 지원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해당 지원정책은 무상 스포츠 복지 서비스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참고:국민체력100 참고:국민체력100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전국민 운동지원금은? 올해 처음으로 시작되는 이 시범 프로젝트는 우리나라의 모든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스포츠 활동에 참여하면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는 이 프로그램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국민의 건강 향상을 목표로 운영합니다.체력 측정 장비..

부모급여 정부지원금 가정보육수당 알아보기 [내부링크]

경제가 어렵고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는 가운데 가정을 꾸려가는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급여수준이 물가상승을 따라잡기 어렵고 우리는 나이를 먹어가는 가운데 정부에서 시행하는 지원금과 정책을 잘 알아보고 받을 수 있는것은 받는것이 중요합니다. 오늘은 부모급여와 가정보육수당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참고:보건복지부 보도자료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2023 부모급여란? 2023년에는 출산 혜택으로 최대 1,800만원의 현금 지원이 가능한 부모급여 제도가 도입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매월 현금을 지급하며, 최대 2년간 매월 지원금을 ..

소상공인 소액생계비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부터 위드코로나 그리고 종식선언까지 3년이 넘는 긴 불황에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소상공인과 서민을 위하여 정부에서는 가계대출 리스크를 선제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저금리대출이나 소액대출,생활지원비를 통해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소액생계비대출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소액생계비대출 주요내용 소액생계비대출 주요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원 자격) 대상은 19세 이상의 성인으로 신용등급이 하위 20% 이하이며, 연간 수입이 35백만원 이하인 분들입니다. ㅇ 제한된 자금 공급에 따라,..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법 [내부링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가 핫합니다. 얼마전 뉴스기사로도 나온 이야기인데 찾지 않고 소멸되는 카드포인트가 연간 1,000억이 넘는다고 하네요. 대부분 카드를 여러장 사용하며 잊고 지내다가 소멸되는 경우가 다반사일겁니다. 이런 카드포인트를 한곳에서 조회하고 내통장으로 환급까지 한번에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비회원으로도 5분안에 조회하고 환급받을 수 있으니 꼭 받아가세요! 참고: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참고: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란? 찾지 않으면 소멸되는 카드포인트를 한곳에서 조회해주고 본인계좌로 환급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할 수 ..

발로소득 A~Z까지 총정리 어플 사용법 [내부링크]

발로소득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앱테크의 일종인데 휴대폰을 소지하고 걷기만해도 돈이 들어오는 앱테크를 칭하는 말입니다. 건강도 챙기고 돈도 벌 수 있는 발로소득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발로소득에 대한 이해화 설치,다운로드부터 사용법까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발로소득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이면 조회끝)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찾기 1분이면 신청) 발로소득이란? 2023년에는 앱테크를 활용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 중 한 가지 좋은 어플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발로소득이라는 어플입니다. 발로소득은 걷기에 초점을 둔 어플로, 걷는 만큼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참고..

기준 중위소득 100% 확인하는 방법 [내부링크]

기준 중위소득 확인방법입니다. 100% 기준으로 지원금을 받을 수 있냐 없냐가 나눠지기도 하는데요. 대체 기준 중위소득이 뭔지 내 위치는 어디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참고:기준중위소득 보도자료 같이보면 도움되는 글 잠자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비회원 1분 조회) 발로소득 재테크(걷기만해도 돈버는 앱테크) 휴면보험금 조회하기(잠자는 내 보험금 3분 신청) 기준 중위소득 뜻은? 기준중위소득이란, 특정 국가 혹은 지역의 모든 가구의 소득을 순서대로 나열했을 때, 가장 중앙에 위치하는 가구의 소득을 의미합니다. 이는 해당 국가나 지역의 평균 소득과는 다르며, 소득 분포의 중앙값을 보여주므로 소득 불평등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기준중위소득 1..

고관절 수술 치료비 보상 받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관절 수술 치료비 보상 받는 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고관절 수술은 보행을 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고관절 손상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고관절과 고관절수술,치료,보상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고관절이란? 고관절은 인체에서 가장 크고 중요한 관절 중 하나로, 엉덩이뼈와 다리뼈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관절은 상반신과 하반신을 연결하는 핵심 부위로서, 인체의 움직임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고관절에 문제가 발생하면 심각한 후유증이 남을 수 있으며, 때로는 생명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고관절의 중요성으로 인해, 고관절 수술에 대한 후유장해 보상금이 개인의 보험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금은 수천만 원에 이르..

이승기 프로필 팬카페 바로가기 [내부링크]

이승기 프로필 팬카페 바로가기 이승기씨는 최근 소속사와 소송,결혼등 많은 일을 겪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승기씨 간단한 프로필과 팬카페 바로가기등 관련 소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기 프로필 이름: 이승기 (Lee Seung-gi) 생년월일: 1987년 1월 13일 출생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신장/체중: 182cm / 70kg 혈액형: B형 가족관계: 배우자 이다인 소속사 : 휴먼메이드 이승기 결혼 배우자 이다인은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탤런트 견미리의 딸로 알려져있다. 이승기 수상내역(최근) 2022 KBS 연기대상 대상 (법대로 사랑하라) 2022 K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 (법대로 사랑하라) 2021 SBS 연예대상 프로듀서상 (집사부일체, 편먹고 공치리, LOUD) 2021 SBS 연예대상..

영암군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영암군 6차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전남 영암군에서 코로나로 어려워진 영암군민들을 위하여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영암군 제6차 재난생활비 지원 대상은 지원 기준일인 '23년 4월 10일 이전부터 신청일까지 영암군에 계속 거주하고 있는 모든 군민과 외국인 영주권자, 결혼이민자'로 정해져 있습니다. 23년 4월 10일(월) 오후 6시까지 주민등록 처리가 완료된 사람들은 한 세대당 2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단, 이 지원금은 세대당 지급되므로 1인당이 아닌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외국인 영주권자와 결혼이민자는 세대 구분 없이 1인당 1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받게 됩니다. 지급되는 재난지원금은 영암군 ..

부가세 무실적 신고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가세 무실적 신고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부가세 신고는 언제? 부가가치세의 신고는 사업자 유형에 따라 다양한 빈도로 이루어집니다. 법인 사업자는 연간 총 4회 신고를 하게 되며, 이는 예정신고 2회와 확정신고 2회로 구성됩니다. 개인 일반 과세자와 소규모 법인 사업자는 연간 총 2회 신고를 진행해야 하는데, 이는 확정신고만 2회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으로 간이 과세자는 1년에 한 번만 부가가치세를 신고하게 됩니다. 실적이 없는데도 부가세 신고를 해야 하나요? 네. 실적이 없어도 부가세 무실적 신고를 해주셔야 합니다.부가가치세를 납부해야 하는 사업자들은 실제로 수익이 발생하지 않았을 때도 0원으로 '무실적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러한 규정이 있는 이유는 무실적 사업자가 국세청에 "아직 사업이 폐업..

온라인 전입신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온라인 전입신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부동산 계약을 하려면 전입신고를 마쳐야 하는데요. 전입신고는 꼭 방문해서 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도 간단하게 신고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은 본문에서 정부24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없이 간단하게 온라인 전입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전입신고 방법 행정안전부는 국민들에게 온라인으로 전입신고를 쉽게 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정부24'를 도입했습니다. 온라인 전입신고는 공인인증서를 이용해 웹(Web)이나 앱(App)에서 정부24를 통해 전출 및 전입신고를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은 많은 사람들이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라인 전입신고에서 사용되는 세대 편입, 합가와 같은 전문 용어로 인해 이용자들이 혼란을 ..

대전시 2023 미래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전시 2023 미래두배 청년통장 신청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대전시에서 대전에서 근로중인 청년들에게 자산형성에 도움을 주고자 미래두배청년통장을 개설하여 지원사업을 펼칩니다. 미래두배청년통장은 대전시 청년근로자들에게 저축금액과 동일한 금액을 대전시에서 지원해주는 자산형성 사업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래두배 청년통장은? 미래두배 청년통장 프로그램의 목적은 대전시에 거주하는 청년들의 자산 형성과 미래를 지원하기 위함입니다. 대전시는 이러한 지원을 통해 청년들의 생활 안정과 경제 활동 참여를 독려하고, 대전 지역의 경제 활력을 증진하려고 합니다. 미래두배 청년통장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지원 대상 요건을 만족해야 하며, 신청 기간에 맞춰 온라인으로 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2023 저신용자 대출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3 저신용자 대출 알아보기 [[나의목차]] 경기가 계속 어려워지고 있어 자금난에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급한불을 끄기 위해 대출을 알아보는것은 좋지 않지만 꼭 대출이 필요한 상황에서 저신용자들은 고금리로 내몰리게 됩니다. 오늘은 2023 저신용자 대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래 본문 내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 저신용자 대출 저신용자들이 대출을 받기 어려운 현재 경제 상황에서, 정부와 2~3금융기관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물가 상승과 높은 기준금리로 인해 저신용자들이 고금리 대출에 의존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저신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부 지원 정책금융 및 2~3금융기관의 저신용자 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

충주시 출산육아수당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충주시 출산육아수당 신청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충주시에서 출산/육아를 장려하기 위해 출산육아수당을 지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 내용을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충주시 출산육아수당 개요 충주시는 출생아 1명당 총 1,000만원의 출산육아수당을 지원합니다. 2023년생 아이의 경우 출생년도에 300만원, 만 1세에 100만원, 만 2세부터 만 4세까지는 200만원씩 5년간 지급되며, 2024년 이후 출생아의 경우에는 6년간 지원이 이루어집니다. 2. 지원 대상 2023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아이로, 부모 중 한 명이 출생일 6개월 전부터 충북도에 거주하고, 출생아와 함께 주민등록상 가족으로 등재된 가정이 대상입니다. 만약 거주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6개월이 경과한 후에 ..

2023 동행축제 행사 내용 할인 매장 정리 [내부링크]

2023 동행축제 행사 내용 할인 매장 정리 [[나의목차]]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 소비 촉진 행사인 '동행축제'가 2023년도에도 제 4회를 맞이하여 5월 1일부터 28일까지 전국적으로 열리며, 해외 및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1.2023 동행축제 중소벤처기업부 이영 장관은 이번 동행축제에 참가하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대전 은행동 상인회,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 우수제품 중소기업, 이태원 관광특구연합회)과 함께 5월 동행축제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지난 동행축제는 소비심리 부양을 목표로 한 판촉 중심의 소비 캠페인으로 진행되었지만, 2023년에는 전국 각지에서 경기 부양을 위한 '온 국민, 힘 모으기!' 캠페인으로 전환하여 추진할 ..

고성군 희망지원금 온라인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고성군 희망지원금 온라인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고성군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군민들을 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 와 생활안정등을 이유로 희망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고성군 희망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 더 알아보기 1.신청방법 신청 대상: 올해 2월 28일 기준으로 해당 군에 주소를 둔 군민이 대상입니다. 지급일 현재 거주 중인 사람에 한합니다. 3월 1일 이후 전출자 및 사망자는 제외됩니다. 지급 내용: 각 군민에게 고성사랑상품권 20만원 지급 최종 지급 시한: 5월 31일 사용 기한: 12월 31일 온라인 지급 방법: 희망지원금은 24일부터 28일까지 고성사랑카드 '그리고' 사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

개인사업자 세금납부기간 연기,연장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개인사업자 세금납부기간 연기,연장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5월에는 종합소득세 신고도 있고 세금신고 관련해 바쁜달입니다. 개인사업을 하다보면 잘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기 때문에 5월 세금 신고기간에 여유가 없다면 걱정부터 앞설것 같은데요. 다행히 이런 상황에서 사업자 세금납부 연기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래 본문에서 내용 잘알아보시고 세금납부 연기/연장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세금납부 정보 알아보기 1.납기연장과 징수유예 납기연장과 징수유예는 세금 납부와 관련된 두 가지 다른 개념입니다. 납기연장은 사업자가 스스로 신고하고 납부해야 하는 세금(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원천세 등)의 납부기한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반면, 징수유예는 세무당국으로부터 고지받은 세금(부가가치세 예정고지, 종합소득세 ..

라벨스티커 테스트 바로가기(테스트 종합 모음 바로 시작하기) [내부링크]

라벨스티커 테스트 바로가기(테스트 종합 모음 바로 시작하기) [[나의목차]] 최근 인기 있는 성격 유형 테스트 중 하나는 한 마디의 표현을 라벨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테스트는 자신의 성격에 따라서 다양한 라벨 중 하나를 선택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전에 있었던 MBTI와 비슷하지만, MBTI는 각 유형의 성격을 설명하는 긴 설명서를 제공하는 반면, 이 테스트는 간단한 한 마디로 유형을 설명합니다. 이 테스트는 인기가 높아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라벨스티커 테스트 더 알아보기 라벨스티커 테스트란? 라벨스티커테스트는 자신의 성격을 한 마디 표현으로 나타내는 테스트입니다. 이 테스트는 12가지의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MBTI와 비교했을 때 훨씬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전세사기 피해 대환대출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세사기 피해 대환대출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나의목차]] 최근 인천 미추홀구와 경기 화성, 구리 등에서 발생한 집단 전세사기 사건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주민들을 위해 우리은행, KB국민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등 주요 은행들이 대출과 비금융적인 지원을 통해 돕기로 나섰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관련정보 더 알아보기 우리은행은 피해자들을 위해 최대 5300억원 규모의 대출을 맞춤형으로 실시하며, 전세자금대출, 주택구입자금대출, 경락자금대출 등 3가지 금융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당정은 전세사기 피해 주택 경매·공매 유예에 이어 경매로 넘어간 주택의 우선매수권을 피해자들에게 부여하고 저리 대출 지원을 추진하기로 발표했다. 우리은행의 선제적인 지원 방안 발표와 관련해 금..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방법과 특약 알아보기 [내부링크]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방법과 특약 알아보기 [[나의목차]] 오늘은 AXA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방법과 특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보험사들 마다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AXA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장점과 혜택에 대해 본문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자동차 보험은 일반적으로 다양한 보상 항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악사 AXA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보상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기신체사고: 사고로 인해 본인이 부상을 입거나 사망한 경우 보상 자동차상해: 사고로 인해 본인이 부상을 입거나 사망한 경우 보상 무보험자동차상해: 무보험 자동차나 뺑소니로 인해 신체적 피해를 입은 경우 보상 자기차량손해: 본인의..

인천시 청년 복지포인트 1인당 120만원 신청 하는방법 [내부링크]

인천시 청년 복지포인트 1인당 120만원 신청 하는방법 [[나의목차]] 인천테크노파크는 인천시와 협력하여 중소 제조기업의 청년 근로자를 지원하기 위해 '인천 재직 청년 드림포인트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업의 목적은 청년 근로자의 복지를 개선하고 장기 근속을 유도하기 위함입니다. 복지 지원금은 연간 최대 120만원으로, 인천 e음카드 소비쿠폰(30만원)과 복지포인트(90만원)의 형태로 지급됩니다. 더 알아보기 소비쿠폰은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복지포인트는 인천TP가 운영하는 온라인 복지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업의 지원 대상은 2020년부터 인천 지역 중소 제조기업에서 근무하고 있는 만 18~39세 이하의 인천 거주 청년 근로자로, 주 근로시간이 35시간 이상이며, 4대 보..

귀간지러움 귀속 가려움 증상 해결하는 방법 [내부링크]

귀간지러움 귀속 가려움 증상 해결하는 방법 [[나의목차]] 일상 생활중 귀가 불편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이런 상황이 지속된다면 단순 불편함을 넘어 걱정이 되기 마련입니다. 일상 생활속 귀가 가렵거나 불편한 경우 나타나는 증상과 해결 방법에 대해 본문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내용 더 알아보기 오늘은 귀가 간지러운 증상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증상이 발생한다면, 외이도염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외이도염은 곰팡이나 세균에 외이도가 감염되면서 생기는 질환으로, 외이도는 우리 피부 중에서 가장 세균에 감염될 확률이 높은 피부입니다. 따라서, 이와 같은 증상이 발생하면 참거나 방치하지 않고, 빠른 시일 내에 병원에 방문하여 의사의 진료를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외이도염의 ..

생명보험 추천(+생명보험 가격 비교 알아보는법) [내부링크]

생명보험 추천(+생명보험 가격 비교 알아보는법) [[나의목차]] 생명보험은 예기치 않은 사고나 질병으로 인해 생명을 잃을 경우 가족들에게 불가피한 금전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대비하여 생명보험을 가입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생명보험의 가격이나 보장 내용 등을 비교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이를 위해 생명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생명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한 보험 상품 비교 방법 생명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다양한 보험사의 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보험료, 보장 내용, 가입 조건 등을 비교하여 자신에게 맞는 보험 상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명보험비교사이트는 보험사의 평판과 고객 만족..

40대 남성 암보험 추천(80년생남자,79년생남자) [내부링크]

[[나의목차]] 40대 남성 암보험에 대해 실제사례를 들어 체크해보았습니다. 30대에는 암보험에 대해 크게 신경쓰지 않지만 암보험이 없다면 40대에는 걱정도 되고 어느것을 가입해야 할지 어려운데요. 아래 실제 사례를 통해 암보험가입시 체크해야할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암보험가입이 처음인 80년생 남자 Q. 암보험이 처음인 80년생 남자입니다. 실비보험은 가지고 있는데요. 암보험 가입이 처음이라 어떤것을 알아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A. 기본적으로 보험은 일생 동안 병에 걸리거나 다쳤을 때 보상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암보험이라고 포괄(=종합보험)해서 부르는 경우가 많은데 암진단비 뿐만 아니라 암/뇌/심장질환 진단비 및 후유증을 대비하고 계신다면 살아가면서 아프거나 ..

태아보험 알아볼때 체크해야 하는것은? [내부링크]

태아보험 알아볼때 체크해야 하는것은? 임신을 하면 준비해야 할게 정말 많은데요. 내 아이를 위해서 태아보험을 들려고 하는데 무엇부터 알아봐야하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처음 태아보험에 가입할때 체크해야 할것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태아보험 체크리스트 태아보험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무엇부터 알아봐야할지 막막하기만 한데요. 태아보험 가입전 체크해야할 몇가지 리스트를 작성해보았습니다. 태아보험은 아직 태어나지 않은 아이에 대해 가입하는 보험이기 때문에 보험 가입전 간단한 산모 정보가 필요합니다. >태아보험 체크리스트

전기자전거 보험 보장 사례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기자전거 보험 보장 사례 알아보기 전기자전거로 출퇴근 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전기자전거 사고 보험 보장 사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전기자전거 보험 보장 사례 알아보기 전기자전거로 사고난 경우 보험혜택을 받기 위해서 미리 준비해야 하는것은 무엇일까요? 전기자전거 사고 관련하여 배상책임특약의 경우에 원동력으로 움직이는 전기자전거에 대해 보상이 어려운경우가 많습니다. 하짐나 파스(pas) 형식으로 된 전기자전거중에서 일부(시속 25km 이하/무게30kg 미만)는 자전거에 해당하여 보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자전거..

당뇨병 앓는 중 보험가입 가능한가요? [내부링크]

당뇨병 앓는 중 보험가입 가능한가요? 2형 당뇨확진 진단을 받고 당뇨병 약과 고지혈증 약을 같이 복용중인 환자가 가입할 수 있는 보험상품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당뇨병등 추가 합병증으로 인하여 기타 장기 질환에 대해서도 대비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 내용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2형 당뇨확진자 현재 상태에서 가입가능한 보험은? 당뇨관련 보험에는 당뇨진단을 받으면(당화혈색소 6.5% 이상) 보상을 해주는 당뇨보험이 있긴 합니다. 당뇨 합병증으로 무서운것 중 하나인 혈관질환(심/뇌혈관)을 보장 받고 또 당뇨합병증으로 실명,손끝,발끝 절단에 관련 질병후유장해등을 준비 ..

부모님 치매간병 보험 알아보기 [내부링크]

부모님 치매간병 보험 알아보기 60대 부모님 치매,간병 보장 받을 수 있는 보험을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관련 내용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60대 부모님 치매,간병 보험 60대 연세에 부모님 치매,간병 보험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부모님 병력 여부를 먼저 알아보시는게 순서입니다.치매보험과 간병보험을 따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치매보험은 경증치매를 보상 받아야 하고 연세가 어느정도 있으시기 때문에 보험료대비 보상금액이 적을 수 있습니다. 상품기준으로만 설명을 드리며 치매의 경증,중증 여부에 따라 가입당시 약정 금액을 지급하는 보험이 있습니다. 치매보험의 경우..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 차이점, 태아보험 가입하는 이유? [내부링크]

태아보험과 어린이보험 차이점, 태아보험 가입하는 이유? 태어나자마자 가입하는 보험이 태아보험일까요? 그렇다면 태아보험이나 어린이보험등 일찍 가입하면 장점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태아보험이란? Q.태아보험이 무엇인가요? A.태아보험이란 아이가 태어나기 전에 엄마 뱃속에 태아인 상태에서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태어나고나서 가입하는 보험은 태아보험이 아니라 어린이보험 입니다. 태아보험 장점 Q.아이가 태어나기도 전에 보험에 가입하면 장점이 있나요? A.아이가 태어나서 가입하게 되면 아이의 건강 상태에 따라 ..

보험 가입 특약 노하우 암,뇌,심장 꿀팁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험 가입 특약 노하우 암,뇌,심 꿀팁 알아보기 오늘은 보험가입중 특약 가입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암,뇌,심장 관련 특약에 관해 꼭 필요한 내용을 다뤄봤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관련 내용을 아래 본문에 정리하였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암 암보험 가입은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일반암/유사암(소액암) 유사암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제자리암,기타피부암,갑상선암,경계성종양을 말하는데 앞에 4가지를 제외하면 다 일반암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까 암보험은 범위가 일반암/유사암에 모두 포함되기 때문에 이 2가지만 드시면 암보험 보장범위..

CT찍은후 간(선종,혈관종) 질병에 들 수 있는 보험은? [내부링크]

CT찍은후 간(선종,혈관종) 질병에 들 수 있는 보험은? 병원 검진중 CT를 찍었는데 간에 선종이나 혈관종이 발견된 경우 MRI 검사를 추가로 진행 하는 경우 환자가 보험이 하나도 없다면 들만한 보험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자세한 내용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검진 CT에서 간에 발견된 선종,혈관종 보험가입 가능할까? Q.병원에거 섬진중 간에 선종이나 혈관종이 발견되었습니다. 저는 가입된 보험이 없는데 지금 들 수 있는 보험이 있을까요? A.검진중 의심소견을 받고 CT를 찍은 순간부터 재검사에 포함되어 고지의무 1년이 해당됩니다. MRI까지 추가한다면 MRI 결과까지 받아보시고..

30세도 어린이보험 가입 가능할까? 어린이보험 가입 몇세까지? [내부링크]

30세도 어린이보험 가입 가능할까? 어린이보험 가입 몇세까지? 어린이보험이란 이름 때문에 어린이보험은 어린이만 드는것으로 알고 계신분들이 많으신데요. 성인도 어린이보험에 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신가요? 오늘은 성인 몇세까지 어린이보험에 들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어린이보험을 성인도 들 수 있나요? Q.만19세가 넘은 성인도 어린이보험을 들 수 있나요? A.만19세가 넘은 성인도 어린이보험을 들 수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이라는 이름때문에 어린이만 가입하는것으로 알 수 있지만 어린이보험은 보통 만30세까지 가입이 가능합니다. 그리..

가까운 병원에서 영양제 맞았는데 실비청구 가능할까? [내부링크]

가까운 병원에서 영양제 맞았는데 실비청구 가능할까? 요즘 몸이 피곤해서 가까운 병원에가서 영양주사 한대 맞았는데 실비보험으로 청구가 가능할까? 에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영양주사 실비보험 적용 Q. 가까운 병원에서 영양제 맞았는데 실비청구 가능할까? A. 몸이 피곤한것 같아 가까운 병원을 찾아 영양주사를 맞았다는 케이스를 보고 나도 영양제를 맞았는데 나는 실비보험 청구가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무엇이 맞는걸까요? 이 경우에는 후자가 일반적인 경우입니다. 요즘 보험사들 대부분은 영양제를 맞았는데 실비청구가 안되는 경우가 많구요. 실비를 ..

보험 가입 주의사항 보험 들때 노하우 알아보기 [내부링크]

보험 가입 주의사항 보험 들때 노하우 알아보기 보험가입시 주의해야할 사항과 보험들때 노하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험가입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거나 노하우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본문 내용을 참고해서 가입하신다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그럼 내용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보험정보 더 알아보기 국민건강보험 h`well 내보험찾아줌(숨은보험금조회) 자동차보험 알아보기 실비보험 알아보기 [[나의목차]] 보험 가입 목적 명확하게 하기 Q. 보험에 가입하는 목적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A. 보험상품은 그 종류가 다양하고 보장 대상과 목적,보험료와 보장 금액이 천차만별 이기 때문에 정보없이 무턱대고 가입하기 보다는 내 상황에 필요한 보장이 무엇인지 알아보고나서 가입을 결정해야 해요. 보험 가입전에 본인에게 필..

5년내 정신과 진료기록이 많은데 유병자 실비보험 괜찮을까요? [내부링크]

5년내 정신과 진료기록이 많은데 유병자 실비보험 괜찮을까요? 유병자 실비보험은 가입조건이 까다로운 경우가 많은데요. 5년내 정신과 진료기록이 몇차례 있는 경우 실비보험을 드는게 좋을지 사례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 5년내 정신과 기록이 있는 경우 유병자 실비보험 Q) A씨는 5년 내 정신과 진료 기록이 수차례 됩니다. A씨가 알기로는 유병자 실비보험의 경우 2년내 진료기록이 7일이상이면 실비보험 가입이 어렵다고 알고는 있는데 A씨의 경우 진료기록은 2년내 5회이긴 합니다만, 약처방은 60~90일 사이입니다. 진료기록이 아닌 약처방을 오랜동안 받은 경우도 실비보험 가입전 고지의무에 해당하는건가요? A)유병자 실비보험에서 A씨가 걱정하는 단순 약처방에 대해서는 고지하지 않아도 됩니다. 유병자 실비 보험에서 약..

아이폰14 사전예약 쿠팡 혜택 skt kt 자급제 구매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14 사전예약 쿠팡 혜택 skt kt 자급제 구매 방법 알아보기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14 자급제 정보 바로가기 아이폰14 플러스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맥스 바로가기 *해당글은 23년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예약판매때 구매조건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음 그 다음에 혜택이나,할인은 최소 3,6,9 시간이 갈수록 높아짐.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09.30.00:00에 구매 추천* 쿠팡 홈 / 사전예약페이지 바로가기(연결오류시 홈으로 바로 접속&검색)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이폰14 자급제 구매방법 쿠팡 혜택 이뿐만 아니라 한 가지 더 추가된 색상이 있다면 아이폰14 프로에 있는 딥퍼플 이거 또한 사람들..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 프로 맥스 자급제 공기계 9월30일 쿠팡 구매방법 [내부링크]

쿠팡 아이폰14 사전예약 프로 맥스 자급제 공기계 9월30일 쿠팡 구매방법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14 자급제 정보 바로가기 아이폰14 플러스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맥스 바로가기 *해당글은 23년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예약판매때 구매조건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음 그 다음에 혜택이나,할인은 최소 3,6,9 시간이 갈수록 높아짐.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09.30.00:00에 구매 추천* 쿠팡 홈 / 사전예약페이지 바로가기(연결오류시 홈으로 바로 접속&검색)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이폰14 사전예약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를 하는 애플의 아이폰14 새롭게 변화가 되는 기능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

쿠팡 아이폰14 프로·맥스·플러스 사전예약 링크 자급제 사은품 카드할인 비교하기 [내부링크]

쿠팡 아이폰14 프로·맥스·플러스 사전예약 링크 자급제 사은품 카드할인 비교하기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14 자급제 정보 바로가기 아이폰14 플러스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맥스 바로가기 *해당글은 23년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예약판매때 구매조건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음 그 다음에 혜택이나,할인은 최소 3,6,9 시간이 갈수록 높아짐.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09.30.00:00에 구매 추천* 쿠팡 홈 / 사전예약페이지 바로가기(연결오류시 홈으로 바로 접속&검색)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 많이 기다리던 아이폰14 자급제 사전예약이 9월 30일(금요일) 00시에 시작됩니다. 29일(..

아이폰14 프로·맥스 쿠팡 사전예약 링크 자급제 할인 혜택 Pro Max 1테라 가격 [내부링크]

아이폰14 프로·맥스 쿠팡 사전예약 링크 자급제 할인 혜택 Pro Max 1테라 가격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14 자급제 정보 바로가기 아이폰14 플러스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맥스 바로가기 *해당글은 23년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예약판매때 구매조건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음 그 다음에 혜택이나,할인은 최소 3,6,9 시간이 갈수록 높아짐.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09.30.00:00에 구매 추천* 쿠팡 홈 / 사전예약페이지 바로가기(연결오류시 홈으로 바로 접속&검색)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이폰14 프로맥스 아이폰14 pro max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아이폰14 pro max 사전예약은 9월..

아이폰14 pro max 색상 퍼플 사전예약 혜택 쿠팡 하는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14 pro max 색상 퍼플 사전예약 혜택 쿠팡 하는방법 알아보기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14 자급제 정보 바로가기 아이폰14 플러스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맥스 바로가기 *해당글은 23년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예약판매때 구매조건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음 그 다음에 혜택이나,할인은 최소 3,6,9 시간이 갈수록 높아짐.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09.30.00:00에 구매 추천* 쿠팡 홈 / 사전예약페이지 바로가기(연결오류시 홈으로 바로 접속&검색)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이폰14 아이폰14 pro 사전예약을 하기 위해서는 확실히 요즘에는 여기서 진행을 하는 게 가장 좋다고 생각 하기 때문에 여러분..

아이폰14 사전예약 자급제 사은품 혜택 알아보기 쿠팡 11번가 [내부링크]

아이폰14 사전예약 자급제 사은품 혜택 알아보기 쿠팡 11번가 아이폰14 사전예약 아이폰14 자급제 정보 바로가기 아이폰14 플러스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맥스 바로가기 사전예약 혜택* 예약판매때 구매조건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음 그 다음에 혜택이나,할인은 최소 3,6,9 시간이 갈수록 높아짐.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09.30.00:00에 구매 추천* 쿠팡 홈 / 사전예약페이지 바로가기(연결오류시 홈으로 바로 접속&검색)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아이폰14 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를 하는 애플의 아이폰14 새롭게 변화가 되는 기능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os16의 잠금 화면은 서체, 색상 등의 구성요소를..

아이폰14 PRO 프로맥스 사전예약 쿠팡 선택 주요 특징 정리 가격 확인 [내부링크]

아이폰14 PRO 프로맥스 사전예약 쿠팡 선택 주요 특징 정리 가격 확인 아이폰14 자급제 정보 바로가기 아이폰14 플러스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 바로가기 아이폰14 프로맥스 바로가기 *해당글은 23년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 예약판매때 구매조건이 가장 좋은 경우가 많음 그 다음에 혜택이나,할인은 최소 3,6,9 시간이 갈수록 높아짐. 배송도 빠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09.30.00:00에 구매 추천* 쿠팡 홈 아이폰14 페이지 바로가기(연결오류시 홈으로 바로 접속&검색)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30일 00시 부터 아이폰14 pro 자급제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10월 7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자급제를 구입하시면 좋은 점이 몇 가지 있습니다.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신청방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하기 윤석열 정부가 출범하면서 공약1호였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지급 여부가 뜨겁습니다. 인수위에서 최소600만원 지급에 대해 말이 많았지만 공식적으로 대통령 임기가 시작된 후 최소600만원 지급은 확실해 보이고 추경안을 통해 330만 소상공 자영업자+@로 지급될것으로 보입니다. 자세한 방역지원금 내용과 지원방법등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조회 신 청 하 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손실보전금) 조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빠르게 신청하기 손실보전금 3차 자격 자격 조회하기 소상공인 코로나 정책지원금 지원금 조회 정부재난지원금 자격요건 자격 알아보기 2022년 정책지원금 현황 ..

2022 근로장려금 조기 신청방법 알아보기(코로나 확진자,산불피해자) [내부링크]

나라에서 소득이 낮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과 사업자에게 근로장려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주목해야할점은 올해부터 가구별 금액이 상향되기 때문에 최대 300만원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는점을 알아두시고 자격요건이 되시면 꼭 서둘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페이지와 자격요건을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2022 근로장려금 조기 신청방법 알아보기 2022 근로장려금 신청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2022 자녀장려금 신청 홈페이지 사이트 바로가기 정부24 보도자료 바로가기 [[나의목차]] 2022 근로장려금 조기 신청방법 알아보기(코로나 확진자,산불피해자) 정기신청일 2022년 5월 1일부터(일요일) ~ 2022년 5월 31일(화요일) 소득에 대한 정기신청 2022년 5월 1일 ~ 31일 상반기분 소득에 대한..

소상공인방역지원금 3차 600만원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공약으로 추경30조+@ 편성으로 코로나 장기화로 힘들어진 소상공인,자영업자들에게 3차 방역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이번 3차 방역지원금 600만원은 기존 방역지원금 1,2차를 받으신분들에 추가로 인원이 늘어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소상공인방역지원금 3차 600만원 신청방법 알아보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은 현재 문재인정부에서 1차 100만원,2차 300만원 지원금이 지급되었습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구성한 새정부에서도 3차 방역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지원금은 최대 600만원이 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국민의힘 인수위는 27일 최종 지원방안을 확정하고 28일 구체적인 내용을 발표할것으로 보입니다. 소상공..

청와대 관람 예약 신청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5월10일 부터 청와대 국민개방 공약을 지키기 위해 청와대 본관,영빈관,녹지원,상춘재를 모두 개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청와대 개방으로 국민들은 그동안 궁금했던 청와대 내부를 관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관람 예약 신청방법은 아래에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청와대 관람 예약 신청 방법 알아보기 2022년 4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예약신청을 받습니다. 관람 인원 : 2시간마다 6천500명씩 일일 관람 인원을 총 3만9천 명으로 제한 신청기간 :신청 기간 관람 희망일 9일 전까지 가능 (4.27.수 ~ 5.12.목) 개방 시간 :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최대 신청 인원 : 개인 관람은 4명 이하, 단체 관람은 30~50명 이하, 65세이상 어르신/장애인..

경기도 청년노동자 통장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경기도에서 2022년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신청 모집이 4월 19일부터 시작됩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청년 노동자의 자산형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매달 10만원씩 저축하면 매달 지원금이 14만 2,000원씩 추가 적립하여 2년 후 총 약 580만원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아래 본문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청년 노동자 통장 바로가기 경기도청 바로가기 [[나의목차]] 경기도 청년노동자 통장 신청방법 알아보기 먼저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자격] 다음 ① ~ ④ 자격요건에 모두 해당하는 경우 신청 가능(가구당 1인 신청 가능) ① (연령) 공고일 기준 만18세 이상 ~ 만34세* 이하 청년 * 1987년 4월 13일 ~ 2004년 4..

대전시 위기극복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전시 5개 자치구가 코로나19 재확산과 방역수칙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해 지원하는 대전형 위기극복지원금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전시청 바로가기 대전광역시 경제회복 지원 바로가기 [[나의목차]] 대전시 위기극복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지원대상 및 조건 1. 일반 업종 중 매출감소 소상공인 및 소기업 2. (개업일) 사업자등록증상 개업일이 ′22. 2. 20. 이전 ※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발표 전날(2.20) 개업자까지 지원대상에 포함 3. (영업여부) ′21. 12. 18.~′22. 2. 20. 기간 중 영업 중 일 것 ※ 코로나19 특별방역대책기간(12.18.~2.20.) 중 사업자등록상 폐업했더라도 지원 4. (공동대표) 공동대..

인천시 청년지원정책 청년지원금 드림for청년통장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인천은 인천 중소, 중견기업 재직 근로자의 장기근속 유지 및 자산형성을 위한 2022년도 ‘드림 For 청년통장’ 사업을 실시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과 내용은 아래 본문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시청 바로가기 인천시 블로그 바로가기 [[나의목차]] 인천시 청년지원정책 청년지원금 드림for청년통장 신청방법 알아보기 ‘드림For청년통장’은 중소?중견기업에 재직하고 있는 청년근로자가 매월 10만 원씩 총 360만 원을 저축하면, 3년 후 인천시 적립금 640만 원을 더해 1,000만 원의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선발 예정 인원은 700여명으로 신청서류를 검토해 선발한다. 지난 2019년 인천시가 청년근로자들의 장기근속 유지와 목돈마련 지원을 위해 도입한 사업으로, 올해 700명을 지원하..

이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경영안정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천시에서는 정부의 손실보상 및 방역지원금과 별도로 소기업·소상공인 등에게 50만원에서 200만원까지 경영안정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천시청 바로가기 지원금 보도자료 바로가기 [[나의목차]] 이천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경영안정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소상공인 경영안정지원금] 신청대상 - (소상공인) : 매출액이 소기업(소상공인 포함)에 해당 업종별 기준 매출액이 10~120억원 이하(음식·숙박:10억원, 도소매:50, 제조:120 등) - 개업일 :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일이 2021. 12. 31. 이전(2022년 개업자 지원제외) - '22. 2. 28. 기준으로 사업장 운영 -21년 하반기 3개월 이상 영업금지, 영업시간제한업종 / 장기특..

인천시 취약계층 소상공인 희망드림 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인천시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는 취약계층 및 청년 소상공인을 위해 300억 원의 정책자금을 지원합니다. 해당 내용에 해당하시는분들은 아래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천시청홈페이지 바로가기 보도자료 바로가기 [[나의목차]] 인천시 취약계층 소상공인 희망드림 지원금 신청방법 [신청대상] 청년창업 특례보증 사업은 인천 소재 소기업·소상공인으로 사업장 대표자가 만 39세 이하 청년이면서 창업 후 5년 이내인 경우 지원 [지원내용] 최대 3000만 원까지 대출 가능 [제외대상] 최근 3개월 내 인천신용보증재단의 보증 지원을 이미 받았거나, 보증제한 업종, 보증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지원규모] 취약계층 희망드림 특례보증과 청년창업 특례보증으로 각각 20..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서울시는 7월부터 서울에 거주하는 임산부에게 1인당 70만 원의 교통비가 지급됩니다. 서울시는 출산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기 위해 교통비를 지원키로 했습니다. 임산부 명의의 신용·체크카드포인트로 지급될 예정인데요, 대중교통은 물론 자차의 유류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시청 바로가기 서울시청 블로그 바로가기 [[나의목차]]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방법 알아보기 서울시가 7월부터 임산부 1인당 70만 원의 교통비를 지원합니다. 임산부의 이동편의를 높이고 출산가정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으로, 전액 시비로 지원합니다. 교통비는 서울시와 협약하는 카드사의 임산부 명의의 신용·체크카드포인트로 지급됩니다. 지하철, 버스, 택시와 같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자차의 유류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feat.전북은행 [내부링크]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모든 시민에게 10만원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금은 14일부터 신청자를 접수해 지급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주시청 바로가기 전북은행 바로가기 [[나의목차]] 전주시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feat.전북은행 지급대상 - `22.3.29. 24시 현재 주민등록 또는 체류지를 등록한 사람 - 전주시 주민등록자 - 결혼이민자(F6) - 영주자격자(F5) 온라인 신청은 스마트폰 전주사랑상품권(돼지카드) 앱을 통해 13일부터 24일까지 접수하면 되며 하루 뒤인 14일부터 카드에 재난지원금이 충전됩니다.오프라인 신청은 오는 26일부터 5월16일까지 주민등록 주소지의 동 주민센터에서 하면 되며 무기명 선불카드로 나눠줄 예정입니다. 현장접수 오프라..

서울시 소상공인 대상 노란우산 퇴직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서울시는 자영업자의 퇴직금이라 불리는 '노란우산 공제'에 신규로 가입하는 소상공인들에게 월 2만원의 납입금을 1년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서울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시 자영업지원센터 바로가기 [[나의목차]] 서울시 소상공인 대상 노란우산 퇴직금 신청방법 소기업·소상공인이 폐업·사망·퇴임·노령 등 이유로 생계 어려움을 겪을 때 그동안 납입한 금액에 연복리 이자율을 적용한 공제금을 한꺼번에 되돌려주는 사회 안전망 형태의 공적 공제제도입니다. 다른사람들이 많이 읽고 좋아요 누른글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조회 코로나 정책지원금 신청하기 2022년 내가 받을 수 있는 정책 지원금 조회 서울시 소상공인 노란우산 퇴직금 대납 신청 연 매출 2억원 이하 영세 소상공인이 올해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하면 월 ..

새일 여성 인턴제 여성새로일하기 센터 신청방법 [내부링크]

새일 여성 인턴제 여성새로일하기 센터 신청방법 출산,육아등의 이유로 경력단절이 된 여성들을 지원하기 위하여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여성 인턴제도를 시행합니다. 해당 사업은 미취업 여성들에게 인턴 근무제를 통해 일자리를 제공하여 다시 취직할 수 있게 도움을 주며 기업에는 인턴지원금을 통하여 여성인재 채용에 드는 급여부담을 덜어주는 사업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새로일하기센터 바로가기 우리집 근처 센터찾기 바로가기 [[나의목차]]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여성인턴제 상세내용 새일 여성 인턴제는 기업과 지원자 양쪽 모두에 지원을 하는 사업으로 기업에는 채용지원금 240만원과 고용장려금 80만원을 포함해 총 320만원 가량 지원이 되고 지원자에게는 취업장려금으로 6개월 근속 후 60만원을..

무직자 비상금 대출 추천 [내부링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추천 무직자 비상금 대출상품이 은행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에는 비대면으로 소액 비상금 대출을 취급하는 은행이 많기 때문에 급한 경우에도 비대면을 이용하여 1금융권에서 손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1금융권 무직자 비상금 비대면 대출 정보는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바로가기 카카오뱅크 바로가기 케이뱅크 바로가기 농협 바로가기 국민은행 바로가기 신한은행 바로가기 [[나의목차]] 무직자 비상금 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비상금 모바일대출은 손쉽게 비대면으로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쉬운만큼 자격조건이 까다로운 경우가 많아 휴대폰으로 조회를 하더라도 거절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좋더라도 거절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은..

천안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천안시 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천안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는 천안 소상공인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70억을 추가지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천안시 소상공인,문화예술인,운수업 종사자등 해당 지원금 대상자와 신청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천안시청 바로가기 충남형 긴급재난지원금 바로가기 천안 코로나19 발생 및 대응현황 바로가기 [[나의목차]] 천안시 재난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해당 지원금 신청대상은 03.14 기준 폐,휴업이 아닌 사업장을 대상으로 21.12.18일 이후 정부 방역수칙 행정명령 적용을 받은 집합금지, 영업제한,경영위기 업종에 해당되야 합니다. 자세한 지원대상 분야는 아래와 같습니다. -소상공인 3종(집합금지,영업제한,기타) -운수업종사자 ..

남원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남원시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남원시는 코로나 장기화로 지친 남원시민들의 민생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남원시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해당 재난지원금은 신청을 통하여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신청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남원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남원시청 누리집 바로가기 남원시 코로나19 상황알림 바로가기 [[나의목차]] 남원시 재난지원금 자격 요건 남원시 재난지원금 신청대상은 22.03.14 기준 남원시에 주민등록 거주 중인 남원시민을 대상으로 합니다. 해당 지원금은 전국민 지원금의 형태로 거주요건만 만족하면 다른 요건을 볼 필요없이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거주요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급일 기준 체류지를 남원시에 두고 있는 등록외국인(영주권자,결..

평택시 청년 월세지원 사업 신청방법 [내부링크]

평택시 청년 월세지원 사업 신청방법 평택시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워진 청년들의 주거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월세 주거비를 지원하는 '평택시 청년 월세 지원사업'을 시행하기로 밝혔습니다. 해당 사업에 대상자는 연 240만원의 월세를 지원받게 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사업 신청방법과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택시청 바로가기 평택시 재난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평택시 코로나 상황실 바로가기 [[나의목차]] 평택시 청년월세 지원사업 평택시 청년월세 지원사업 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1.대상 연령 : 1982.03.22 ~ 2003.03.21 사이 출생한 자. 2.주소지 : 주민등록상 평택시 거주 중인 1인가구 3.거주지 : 월세 50만원 이하 + 임차보증금 9천만원 이하 주택 거주 4.소득 기준 : ..

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원천징수영수증에 대해 들어보셨을텐데 발급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세청 홈택스 국세청홈택스 바로가기 국세청 홈택스 민원증명 국세청홈택스 민원증명 바로가기 [[나의목차]] 원천징수영수증이란? 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기전 우선 원천징수영수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뒤에 영수증이 붙어 무슨 영수증 같긴 한데 원천징수라는 말이 무엇일까?하고 생각했던 적이 있는데요. 원천징수영수증이란 소득 또는 수입이 되는 금액을 지급하는 사람이 그 금액을 받는 사람이 내야 할 세금을 미리 떼어내서 대신 납부하는것을 가리키는 말로 이때 사용하는 종이문서가 원천징수영수증입니다. ..

대구 청년지원금 알아보기(feat.청년보장제,청년수당제,정착지원금) [내부링크]

대구 청년지원금 알아보기(feat.청년보장제,청년수당제,정착지원금) 우리나라 광역시중 하나인 대구에서 청년정착을 위한 각종 청년지원금을 실시하기로 밝혔습니다. 청년층의 인구 감소와 대구광역시 청년인구 외부 유출로 인하여 청년보장제,청년수당제,정착지원금등 다양한 지원금정책을 실시하고있는데요. 자세한 정보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광역시 홈페이지 대구광역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구 청년정책 대구광역시 청년정책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의목차]] 대구광역시 청년보장제 대구광역시 청년보장제는 여러 프로젝트를 의미하는데요. 청년지원금 대구광역시 재원을 직접 지급하는 방식으로 여러 프로젝트들이 있으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생활 꿀팁/국가정책 지원사업] -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조회 [..

충청남도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신청 방법 [내부링크]

충청남도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신청 방법 충청남도에서는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워진 소상공인들의 피해복구를 지원하기 위하여 충청남도형 재난지원금을 실시하기로 밝혔습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충청남도 충청남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충남형 경제지원 충남형 경제지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의목차]] 충청남도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이번 충청남도 재난지원금 지원 대상은 소상공인과 운수업종사자,문화예술인,노점상,대리운전기사 등을 포함하여 총 16만명 이상이 대상에 포함됩니다. 지원금액은 600억이상으로 충청남도 재난관리기금과 재해구호기금,예비비등이 투입될 예정입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생활 꿀팁/국가정책 지원사업] -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조회 [생활 꿀팁/국가정책 지원사업]..

서울시 중구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50만원 신청방법(feat.선착순) [내부링크]

서울시 중구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50만원 신청방법(feat.선착순) 서울시 중구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내 미취업 청년들의 취업 촉진을 위하여 취업장려금사업을 실시하기로 밝혔습니다. 서울시 중구 미취업 청년 취업장려금 사업은 선정 대상자에게 50만원의 취업장려금을 지급하며 해당 사업은 선착순으로 한도소진시 종료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은 아래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서울시청 서울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청년포털 서울청년포털 바로가기 [[나의목차]] 서울시 중구 취업장려금 지원대상 알아보기 서울시 중구 취업장려금 지원대상은 아래 4가지 요건을 모두 만족해야 합니다. 1.연령 요건 : 2003 ~ 1987년생 (22년도 졸업생 포함됨) 2.거주 요건 : 공고일 22.03.25 기준으로 이..

이통사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찾는 방법 [내부링크]

이통사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찾는 방법 뉴스에서 이동통신사 통신비 미환급금에 대해 들어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서비스 해지나 요금정산과정에서 발생한 자투리 금액을 모르고 찾아가지 않은 금액이 수십억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혹시나 나도 모르는 통신비 미환급금이 있는지 아래 페이지에서 조회하고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초이스 스마트초이스 바로가기 스마트초이스 미환급액 조회 미환급액 조회 바로가기 [[나의목차]]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통신비 미환급금을 조회하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네이버에서 '스마트초이스'를 검색하시고 들어가시면 상단 메뉴에서 스마트라이프->통신미환급액조회 버튼을 누르시면 간편하게 내가 모르는 통신비 미환급금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통신비 미환급금은 개인정..

전라남도 청년 문화복지 카드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전라남도 청년 문화복지 카드 신청방법 정리 전라남도에서 도내 청년들의 자기계발과 문화생활을 위하여 문화복지 카드 지원사업을 시행중에 있습니다. 올해 22년도 신청은 4월부터 신청 가능하며 해당사업은 대상연령과 거주조건 확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업 역시 기간이 정해져있는 사업이기 때문에 지원자격에 해당하시는 분들은 꼭 신청가능기간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전남도 청년 문화복지비 지원사업 정보는 아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전남도청 홈페이지 전남도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남도 청년 문화복지비 전남도 '청년 문화복지비' 보도자료 [[나의목차]] 전라남도 청년 문화복지비 지원대상 알아보기 전라남도 청년 문화복지비 지원사업은 2가지 요건을 만족하면 신청가능합니다. -거주요건 : 20.01.01 ~..

의성군청 구인구직 정보 알림 [내부링크]

의성군청 구인구징 정보 알림 오늘은 의성군청 구인구직 정보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의성군 홈페이지 의성군 홈페이지 바로가기 의성군 읍면 페이지 의성군 읍면 페이지 바로가기 [[나의목차]] 의성군청 구인구직 접속 방법 먼저 의성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접속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에서 '의성군청'을 검색하시고 의성군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해당페이지 상단에 의성군 홈페이지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접속하신 뒤 의성군청 홈페이지 바로가를 눌러 접속하시면 됩니다. 이후 상단 전자민원,정보공개,소통참여 등 해당 메뉴에서 다양한 정보와 자료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메뉴 중에서 '열린군정'메뉴를 클릭하시면 고시/공고 메뉴에서..

태안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태안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총정리 태안군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군민들을 위하여 모든 태안군민에게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태안군은 충청남도 재난지원금과는 별개로 2022 추가경정예산으로 확보한 군비 약 125억원을 투입하여 모든 태안군민에 2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태안군청 홈페이지 태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안군 긴급재난지원금 서비스 신청1 태안군 긴급재난지원금 서비스 신청1 바로가기 태안군 긴급재난지원금 서비스 신청2 태안군 긴급재난지원금 서비스 신청2 바로가기 [[나의목차]] 태안군 재난지원금 지원대상과 지원내용 먼저 태안군 재난지원금 지원대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원대상은 2022년3월18일 해당..

2022가족돌봄휴가 지원사업 내 가족이 코로나 걸렸을때(feat.신청방법) [내부링크]

2022 가족돌봄휴가 지원사업 내 가족이 코로나 걸렸을때(feat.신청방법) 가족돌봄휴가지원사업은 증가하는 코로나 확진자로 인하여 고용노동부에서 실시하는 사업입니다. 해당 사업은 말그대로 가족중 한명이 코로나에 걸렸을때 가족돌봄휴가를 신청한 근로자를 지원하는 사업입니다.근로자는 피치못할 사정으로 코로나에 확진된 가족을 돌봐야할때 무급으로 휴가를 내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해당 사업을 통하여 경제적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고용노동부 바로가기 가족돌봄휴가란? 가족돌봄휴가 알아보기 가족돌봄휴가2 가족돌봄휴가 알아보기2 [[나의목차]] 2022 가족돌봄휴가 지원대상 가족돌봄휴가는 21년도에 한시적으로 운영된 사업이지만 올해들어 코로나 확진자가 ..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신청방법 총정리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은 정부에서 특정기업에 청년 정규직 채용을 조건으로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는 기업의 청년채용을 활성화 하면서도 정부지원으로 기업에 지원금을 제공함으로써 두가지 효과를 얻기 위한 정부정책 지원사업입니다. 아래 본문에서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지원사업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용노동부 고용노동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용노동부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 신청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 페이지 바로가기 고용노동부 청년일자리 도약장려금 보도자료 보도자료 바로가기 [[나의목차]] 청년일자리도약장려금 지원대상 지원기업대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5인미만 / 성장유망업종 / 지역주력산업 / 고용위기지역 / 특별고용지원업종기업 / 미래유망기업 등 -15~34세 ..

경기도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경기도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금 신청방법 경기도에서 2022년 경력단절 여성들의 재취업을 위하여 취업지원금 사업을 시행합니다. 해당 사업은 1,2차 나누어 1,700여명의 지원자를 선발 총 3,400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취업지원금과 함께 취업지원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어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지원사업입니다. 종류 신청페이지 바로가기 지원금 신청 통합접수 시스템 경기도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 페이지 접수 지원하기 [[나의목차]] 경기도 경력단절여성 취업지원금 지원대상&지원내용 해당사업은 구직의사가 있는 경기도 거주 1년 이상 35~59세 미취업 여성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기준 중위소득 100%이하 요건과 함께 가구원 전체의 소득기준도 참고하기 때문에 기준중위소득을 모르시..

2022 국민의 선택 방송사별 대선 개표방송 안내정보 [내부링크]

2022 국민의 선택 방송사별 대선 개표방송 안내정보 2022 국민의 선택 3월9일 본투표가 시작되었습니다. 중앙선관위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진·격리자의 투표가 끝나는 오후 7시 30분 이후 투표함을 이송하고 20대 대통령선거 개표 개시 시간은 오후 8시 10분, 첫 관내 사전투표함의 개표 결과 공표 시점은 오후 9시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7시30분~8시 방송사별 출구조사 발표가 시작됩니다. 지상파 3사 SBS,KBS,MBC 개표 방송과 종합편성채널 개표방송 안내정보는 본문에서 확인할 수있습니다. 20대 대통령 선거 본 투표는 9일 오전 6시부터 전국 1만 4464개 투표소에서 시행됩니다.이번 대선투표는 코로나사태로 인하여 이례적으로 확진자/비확진자를 구분하여 진행되는데요. 오후 6시까..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대상조회 신청하기 [내부링크]

2022 경기극저신용대출 대상조회 신청하기 경기도는 생계가 어려운 경기도민 중 대출이 어려운 저신용자들에게 최고 300만원까지 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하는 '경기극저신용대출'을 3월7일 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신용점수가 낮아 은행대출이 어려웠던 경기도민들에게 좋은 소식이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본문에서 알아보자. 2022년 3월초 시행되는 '경기극저신용대출'은 연1% 저금리로 신용점수가 낮아 고금리 대출을 사용하는 경기도민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하지만 재원이 한정적인 만큼 선착순으로 자금 소진시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신청은 빠를수록 좋다는게 전문가들 의견이다. [[나의목차]] 경기극저신용대출 개요 경기도가 생계가 어려운 저신용자에게 최대 300만 원을 저금리로 지원하는 올해 '경기 극저신용대출' 신청 접..

노바백스 백신 접종 신청 예약(+부작용,후기) [내부링크]

노바백스 백신 접종 예약(+부작용,후기) 오늘 2월21일 부터 18세이상 미접종자를 대상으로 노바백스 백신 사전예약을 시작합니다. 20일 질병관리청에 따르면 21일 0시부터 18세이상 미접종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받고 접종은 3월7일 부터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노바백스 접종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나의목차]] 노바백스 예약 정보 노바백스 백신 접종 예약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1차접종 미접종자 예약 - 접종대상 : 청소년(12-17세), 상시예약(계속), 화이자 - 접종대상 : 18세 이상(성인) 미접종자, mRNA 또는 노바백스 - 시행시기 : 사전예약(2.21.(월)~), 접종실시(3.7.(월)~) * 접종실시 이후 당일접종(민간 SNS, 의료기관 유선확인..

노바백스 부작용 우려 [내부링크]

노바백스 부작용 우려 노바백스는 젊은층에서 선호하는 백신으로 알려져있지만 노바백스 백신 역시 부작용에 대해서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아래 노바백스 부작용 우려에 대한 기사들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의목차]] 노바백스 부작용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231540&code=14130000&cp=nv 학부모 기다리는 노바백스 백신… 10대 접종 언제? “노바백스 백신의 부작용이 덜하다 해서 맞으려 하는데, 언제쯤부터 청소년 미접종자가 맞을 수 있나요?” “1차 접종도 하지 않은 18세 학생 부모입니다. 화 news.kmib.co.kr https://news.imaeil.com/page/view/2022021717033700051 대구 노..

장병내일준비적금 서류와 가입자격확인서 발급방법 [내부링크]

장병내일준비적금 서류와 가입자격확인서 발급방법 장병내일준비적금 필요 서류와 가입자격확인서 발급방법 안내입니다. [[나의목차]] 장병내일준비적금 장병내일준비적금은 군장병을 대상으로 장병과 정부가 3대1의 비율로 복무기간에 754만 원을 저축하면 정부 지원금 250만 원을 받아 제대할 때 최대 1000만 원의 목돈을 마련 할 수 있는 상품이다. 함께보면 좋은글 청년희망적금에 관한 모든 정보 정부정책 지원금 대상자 조회 청년희망적금에 관한 모든 정보 정부정책 지원금 대상자 조회 청년희망적금 가입시기가 가까워 오면서 적금가입 관련한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내놓은 적금상품으로 kimggultip.tistory.com 장병내일준비적금 필요서류 가입자격확인서 발급 장병내일준비적금 필요서류 가입자..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방법(+2022년형,청년내일채움공제) [내부링크]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방법(+2022년형,청년내일채움공제)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방법(+2022년형,청년내일채움공제) [[나의목차]]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가입 함께보면 좋은글 청년희망적금에 관한 모든 정보 정부정책 지원금 대상자 조회 청년희망적금에 관한 모든 정보 정부정책 지원금 대상자 조회 청년희망적금 가입시기가 가까워 오면서 적금가입 관련한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내놓은 적금상품으로 kimggultip.tistory.com 청년내일채움공제 쳥년내일채움공제 가입 우리지역 지자체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과 신청방법 [[나의목차]] 청년희망적금 자격조건 시중11개 은행사 어플로 접속하셔서 은행별 혜택을 비교해보세요. 은행 어플 바로가기 국민은행 신한은행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하나은행 기업은행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농협은행 우리은행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대구은행 부산은행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제주은행 전북은행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광주은행 안드로이드 / APP스토어 함께보면 좋은글 청년희망적금에 관한 모든 정보 정부정책 지원금 대상자 조회 청년희망적금에 ..

청년희망적금에 관한 모든 정보 정부정책 지원금 대상자 조회 [내부링크]

청년희망적금에 관한 모든 정보 정부정책 지원금 대상자 조회 청년희망적금 가입시기가 가까워 오면서 적금가입 관련한 질문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부에서 내놓은 적금상품으로 청년자산형성에 도움이 되는 좋은 저축상품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자격이 되시는분들은 꼭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나의목차]] 청년희망적금이란? 정부에서 지원금을 보조하는 연9%대 적금상품으로 청년들의 자산형성을 돕기 위해 내놓은 상품입니다. 여기서 청년이라 함은 만19~34세(1987년2월22일 이후 출생자)에 해당합니다. 시중에 11개 은행사에서 해당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은행별로 우대금리와 혜택들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주거래은행이나 새로 계좌개설을 하실분들은 각 은행홈페이지 공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은행 홈페이지..

국민은행 청년희망적금(이벤트 추천) [내부링크]

국민은행 청년희망적금(이벤트 추천) 2년간 월50만원 한도로 적금을 들면 지원금과 이자를 포함하여 100만원정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청년희망적금이 지금 굉장히 인기인데요. 청년희망적금은 시중은행 11개사에서 시행중인데 국가에서 지원을 해주는것과 별개로 은행마다 이벤트와 혜택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비교 후 잘 선택하셔야 하는데 지금까지 나온 혜택들로 볼때 국민은행이 괜찮은것 같아 글을 써봅니다. [[나의목차]] 국민은행 청년희망적금 국민은행에서는 '청년희망적금 미리보기'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청년희망적금은 자격이 되야 가입 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미리 사전자격조회를 해봐야 하는데요. 국민은행에서는 사전자격조회만 해도 "신세계이마트 1만원 상품권 1매"를 100% 당첨받을 수 있습니..

청년내일 저축계좌 [내부링크]

청년내일 저축계좌 [[나의목차]] 청년내일 저축계좌 청년내일 저축계좌 우리지역 지자체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대구광역시 인천광역시 광주광역시 대전광역시 울산광역시 세종특별시 경기도 강원도 충청북도 충청남도 경상남도 경상북도 제주도 전라남도 전라북도 지원금 신청 가능 카드사 홈페이지 농협카드 우리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BC카드 롯데카드 현대카드 더보기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지급시기 정보 요약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지급시기 정보 요약. 오늘은 6차 재난지원금 정보에 대해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거리두기 연장과 함께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6차 재난지원금 이야기가 다시 떠오 kimggultip.tistory.com 소상공인..

백신 4차 접종 면역저하자 대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백신 4차 접종 면역저하자 대상 알아보기 현재 오미크론 변이로 인하여 하루 확진자가 5만명을 웃돌고 잇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확진자 급증에 따른 중,위병증 환자와 사망자를 줄이기 위하여 고위험군에 해당하는 면역저하자와 요양병원,시설 입소자(50만명)을 대상으로 2월14일부터 4차 접종을 시작합니다. 자세한 4차 백신접종 내용과 대상조회,예약 방법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면역저하자 백신 4차 추가 접종 상세 백신 추가접종 대상자 확인 정부에서는 요양병원,시설 입소자(약 50만명)와 고위험군 면역저하자(약130만명)에게 코로나 백신 4차 접종을 시행합니다. 일반 국민은 현재 부스터샷(3차)까지 접종한 가운데 4차 접종은 검토하고 있지 않은데요. 4차 백신 접종에 해당하는 대상은 누가 있는지..

갤럭시S22 사전예약 정보 총정리(+갤럭시S22 울트라,플러스) [내부링크]

삼성에서 2월14일 갤럭시S22를 출시합니다. 2월10일 갤럭시 언팩 2022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고 이번에 공개된 갤럭시S22울트라,플러스,일반 3가지 모델은 14일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본문에서 갤럭시S22사전예약과 관련 정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갤럭시S22 요금 및 단말기 할인혜택 갤럭시 S22 출시정보 갤럭시S22 사전예약 참고 사이트 쿠팡 쿠팡 바로가기 https://vvd.bz/bfYE - S22 https://vvd.bz/bfYE - S22플러스 https://vvd.bz/bfYE -S22울트라 11번가 11번가 바로가기 신세계몰 신세계몰 바로가기 삼성전자판매점 https://www.samsungsales.co.kr/main/main.sesc 사전예약 시작(예..

반반택시 이용방법과 후기(+장점,단점 비교) [내부링크]

반반택시 이용방법과 후기 장단점 비교입니다. 최근에 택시 동승이 다시 합법화 됨에 따라 택시를 반값에 이용 할 수 있는 반반택시가 화제입니다. 반반택시 이용방법과 자세한 내용 아래 본문에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반반택시 부활 반반택시는 이동 경로가 비슷한 승객이 동승을 원하는 경우 승객끼리 비용을 반씩 부담하고 동승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우리나라는 1982년 이후 택시 합승이 법적으로 금지되었다가 지난 1월28일 택시 동승 서비스가 부활함에 따라 이같은 서비스가 다시 생겨나게 되었습니다. 함께보면 좋은글 반반택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신속한 배차, 탈 때마다 최대 5% 적립 혜택, 승객 맞춤형 평가 시스템으로 편안한 이동, 지금 바로 호출해 보세요! banbantaxi.com..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신청방법(+신청 자격조건과 대상 알아보기) [내부링크]

재취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 여성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가에서는 경력단절 여성들의 복귀와 사회적 자립을 돕기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아직 많이 부족한것이 현실이지만 그래도 좋은 정책들이 찾아보면 있기 때문에 꼭 알아보시고 직접 챙기셔야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경력단절 여성취업지원 정책은 경력이 단절된 여성의 재취업을 위하여 국가에서 운영하는 여성 새로 일하기 센터(새일센터)에서 직업상담을 비롯한 구인,구직관리와 직업교육,인턴십,취업,창업과 사후지원까지 제공되는 종합취업지원서비스 입니다. 신청하기전 본문내용을 잘 읽어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사이트는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지원금 신청하기 [[나의목차]] 경력단절 여성취업 지원대상 경력단절 여성취업 지원대상은 혼..

코로나 정책지원금 신청하기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정책지원금 신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많은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실텐데요. 정부에서는 어려운 국민들에게 각종 정책지원금을 지원하면서 코로나 극복에 힘쓰고 있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여러 지원정책들을 살펴보고 해당 되시는 부분은 꼭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나의목차]] 2022 가족돌봄휴가지원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가족돌봄수요에 대응하여 근로자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가족돌봄휴가의 활용을 확대하기 위해 가족돌봄비용을긴급히 지원. 코로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사회적 거리두기 및 영업시간 제한 조치 연장으로 인한 피해를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2022년 2월 23일부터 1인당 300만원 한도로 지급된다. 1차에 비해 지원대상 및 지원기준이 확대됐다. 지원대상은 2..

정부 재난지원금 조회하기 [내부링크]

현재 우리나라에서 시행중인 정부 재난지원금 관련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코로나장기화와 금리 인상으로 생활이 많이 어렵지만 나라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여러 정책들을 내놓고 있기 때문에 여러 지원정책들에 대해 공부해보시고 자격요건에 해당되신다면 꼭 지원해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나의목차]]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비지원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비지원사업입니다. 특고,프리랜서,건설일용근로자,무급휴직근로자 분들이 아셔야 할 중요한 내용입니다.(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등과 중복해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손실보전금) 조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빠르게 신청하기 손실보전금 3차 자격 자격 조회하기 소상공인 코로나 정책지원금 지원금 조회 정부재난지원금 자격요건 자격 알아보기 2022년 정..

정부지원 저금리 대출 조회 [내부링크]

코로나장기화뿐만 아니라 금리 인상으로 서민들의 삶은 더욱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가계대출 규제로 은행대출받기가 더욱 어려워졌으며 어쩔 수 없이 2금융 고금리대출을 써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오늘은 정부에서 1금융권 1%대 초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직업생계비대출 내일배움카드를 이용하여 교육과정을 수료하고 신청하면 1%대 금리로 월200~300만원으로 1인 최대 2천만원을 빌려주는 직업생계비대출입니다. 이 대출은 코로나장기화로 고용노동부에서 시행하는 사업으로 예산소진시 중단되거나 한도가 줄어들 수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바로 알아보시고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손실보전금) 조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빠르게 신청하기 손실보전금 3..

2022년 내가 받을 수 있는 정책 지원금 조회 [내부링크]

코로나 장기화로 인하여 가계부채가 증가하고 생활이 더욱 어려워지는 가운데 정부에서 내놓은 여러 정책지원금을 한데 모아 조회할 수 있도록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여러 지원정책들이 많기 때문에 본인이 지원할 수 있는 지원금이 있는지 알아보시고 해당되신다면 꼭 지원하셔서 혜택을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나의목차]]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거리두기 연장으로 어려움에 빠진 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을 돕기 위해 정부에서 시행중인 지원금 정책입니다. 2022년 1,2차 접수를 받아 시행중에 있고 새정부 들어 1,000만원 방역지원금까지 얘기가 나오고 있는 가운데 자세한 정보는 아래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과 대상 조회하기 거리두기 연장으로 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정부지원으로 소상공..

정부 정책 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나의목차]] 지속적인 거리두기 연장으로 소상공인,자영업자들이 모두 힘든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최근에 지원되고 있는 정보들을 모았습니다. 해당되는 지원정책에 꼭 참여하여 어려운 시기 잘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 아래 본문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손실보전금) 조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빠르게 신청하기 손실보전금 3차 자격 자격 조회하기 소상공인 코로나 정책지원금 지원금 조회 정부재난지원금 자격요건 자격 알아보기 2022년 정책지원금 현황 지원금 알아보기 정부정책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지원금 신청하기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대상자 조회하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지원금 신청하기 *기존의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 손실보전금으로 명칭이 변경되었..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지급시기 정보 요약 [내부링크]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지급시기 정보 요약. 오늘은 6차 재난지원금 정보에 대해 자료를 모아봤습니다. 거리두기 연장과 함께 지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6차 재난지원금 이야기가 다시 떠오르고 있습니다. 자영업자,소상공인은 이번에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이 지원되지만 일반인들은 지원혜택이 없습니다. 6차 재난지원금 역시 미리 알아두면 좋은 정보이기 때문에 현재 나와있는 모든 정보들을 모아봤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본문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손실보전금) 조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빠르게 신청하기 손실보전금 3차 자격 자격 조회하기 소상공인 코로나 정책지원금 지원금 조회 정부재난지원금 자격요건 자격 알아보기 2022년 정책지원금 현황 지원금 알아보기 정부정책지원..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과 대상 조회하기 [내부링크]

거리두기 연장으로 대한민국 자영업자들을 위하여 정부지원으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피해를 지원하기 위한 정책으로 매출 감소 영업장을 대상으로 한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을 받습니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자영업자,소상공인에게 긴급 방역지원금으로 100만원이 지급된다고 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손실보전금) 조회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600만원 빠르게 신청하기 손실보전금 3차 자격 자격 조회하기 소상공인 코로나 정책지원금 지원금 조회 정부재난지원금 자격요건 자격 알아보기 2022년 정책지원금 현황 지원금 알아보기 정부정책지원금 대상과 신청방법 지원금 신청하기 6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대상자 조회하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방법 지원금 신청하기..

햇살론 카드 출시 발급방법과 추천 카드사(삼성,신한,현대 등) [내부링크]

정부에서 신용등급이 좋지 않아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웠던 사람들에게 햇살론 카드를 출시 했습니다. 햇살론 카드 목적은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워 할부나 포인트 이용등의 혜택에서 소외된 저신용자 분들의 금융상품 선택권을 확대하면서 동시에 건전한 소비습관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신용카드 발급을 지원하겠다는 취지입니다. [[나의목차]] 1.햇살론 카드 지원자격 1. 연 가처분소득 600만원 이상 2. 신용평점 하위 10% 이하(KCB 또는 NICE 기준)평점 기준으로 적용 3. 햇살론카드 필수교육 이수 보증한도월 최대 200만원 기간최대 5년(카드 해지시 60일 경과시점에 재신청 가능) 금리 - 세부요건할부·포인트 등 이용혜택은 카드사마다 상이 * 롯데, 우리, 현대, 국민, 삼성, 신한, 하나카드 서민금융진흥원 ..

서민금융상품 메이저 저축은행 추천 [내부링크]

1금융권 은행에서 잘 취급하지 않는 서민금융상품은 상호저축은행(줄여서 저축은행)에서 다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호저축은행법에 근거해 2금융권 여수신을 담당하고 시먼과 중소기업의 금융편의를 도모하기 위함입니다. 본문에서 서민금융상품을 적극적으로 취급하고 있는 메이저 저축은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1.저축은행중앙회 1972년 서민과 중소기업 금융편의를 도모하고 저축 증대를 위해 설립된 서민금융기관으로 현재79개의 저축은행이 있고 저축은행중앙회에서는 수신,여신,부대 등 다양한 업무를 하고있다. 저축은행중앙회 2.지역별 저축은행 편의상 지역별로 저축은행을 구분하여 홈페이지를 분류하였는데, 각 저축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경영공시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아래에서 본인이 살고 있는 지..

IBK저축은행 대출 무료 한도조회(햇살론,사잇돌2,I-빅론) [내부링크]

IBK저축은행 대출 무료 한도조회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불필요한 대면 거래 없이 온라인으로 쉽게 한도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모바일 앱을 통한 신청 상품으로 본인명의 휴대폰을 가지고 있다면 365일 24시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의목차]] IBK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 IBK저축은행 햇살론 자격조건 > *대상고객 : 신용등급 1~9등급이하 또는 연간소득 4,500만원 이하의 3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자 *금리(직장인기준): 연 7%대 *대출한도 : 직장인 생계자금 최대 1,500만원 사업자 최대 2,000만원 프리랜서 최대 2,000만원 * 지역 : 전국 / 단, 프리랜서 햇살론은 서울, 부산(서면,중앙,동래), 울산, 마산, ..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방법 안내(+보상 신청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상공인 희망회복자금 손실보상이 진행중입니다. 많은 분들이 빠르게 신청해주신 덕분에 벌써 준비된 자금의 상당부분이 소진되어 가는데요. 예상 보다 빠르게 자금 소진이 예상되기 때문에 혹시나 모르는 불상사가 생기기 전에 자격이 되시는 분들은 빨리 신청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본문에서 소상공인 손실보상 관련한 자세한 이야기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1.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란? 먼저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의 의미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상공인 손실보상제도란 소상공인 재난지원금과는 다르게 집합금지와 영업시간제한 방역조치를 성실하게 이행한 소상공인들에게 예측 가능한 보상제도가 마련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일정한 구간별 정액 지급이 아닌 업체별 손실규모에 비례하여 맞춤보상을 실시한..

아이폰13 pro 자급제 사전예약 색상 가격등 정보와 구매처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폰13 pro 자급제 사전예약 색상 가격등 정보와 구매처 알아보기 쿠팡바로가기 아이폰12 MINI COUPANG에서 먼저 만나세요! 아이폰 13 스펙 iPhone 13iPhone 13 miniiPhone 13 ProiPhone 13 Pro Max 제조사 애플 색상 핑크 블루 자정 스타 라이트(PRODUCT) RED 시에라 블루 실버 골드 흑연 디스플레이 6.1 인치 5.4 인치 6.1 인치 6.7 인치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최대 120GHz, ProMotion 탑재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최대 120GHz, ProMotion 탑재 Super Retina XDR 디스플레이) 해상도 2,532 x 1,170px 2..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받는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싸이월드가 8월2일 부활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담겨있는 소중한 인터넷공간인데요. 싸이월드 하면 떠오르는것들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결제수단으로 사용되었던 '도토리'가 가장 기억에 납니다. 혹시 내 싸이월드 계정에도 도토리가 남아 있지 않을까? 오늘은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싸이월드 부활과 접속방법 알아보기 싸이월드는 8월2일 일부 서비스 재개와 함께 로그인 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 완전한 서비스 공개가 아니라 싸이월드 접속 후 잊어먹은 ID를 찾으시려면 2015년1월1일 이후 싸이월드에 1회이상 방문하신 1,800만 회원 우선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싸이월드 부활 접속 하는 방법 알아보기 – 궁금한 뉴스 한눈에 추억의 싸이월드가 부활합니다. 서비스 재개 소식은 계속 ..

싸이월드 미니홈피 부활 접속방법 [내부링크]

싸이월드가 8월2일 '사진,동영상,글 복구 완료' 라는 공지를 냈습니다. 싸이월드는 2일부터 맛보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고 오후중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공지는 싸이월드가 부활을 알린지 6개월만에 회원들의 그간 추억이 담긴 사진,게시물들에 대한 복구가 완전히 끝났다고 밝혔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싸이월드 부활 싸이월드 부활 접속 하는 방법 알아보기 – 궁금한 뉴스 한눈에 추억의 싸이월드가 부활합니다. 서비스 재개 소식은 계속 있었지만 올해 여러가지 이유로 계속 미뤄져 왔는데요. 싸이월드 측은 8월2일 오후 서비스 일부를 재개한다고 공지했습니다. 오후 4시 kimr00t.com 싸이월드 관련 기사 싸이월드 측은 회원들의 추억과 새로운 기억을 위해 열심히 준비중..

올림픽 축구대표팀 평가전 중계 KBS2TV [내부링크]

KBS2TV는 오늘 저녁 부터 펼쳐지는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 중계로 인해 동시간대 방송하는 TV프로그램은 결방된다고 밝혔다. 목차 올림픽 축구대표팀 경기 중계 오늘 김학범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축구대표팀 경기가 하나은행 초청으로 진행된다. 상대는 남미의 강호 아르헨티나다. 아르헨티나는 얼마전 코파아메리카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며 다시한번 그 위력을 뽐냈다.올림픽 대표팀에는 메시가 없지만 절대 방심할 수 없는 팀이다. 1.대한민국VS아르헨티나 대한민국과 아르헨티나는 다른조에 속해있기 때문에 4강까지 올라간다면 다시 만날 수 있다. 아르헨티나는 현재 스페인,이집트,호주와 함께 C조에 속해있는 팀이다. 올림픽 대표팀 평가전 경기중계는 KBS2TV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누리집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누리집 사전예약 시스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코로나백신 접종 사전예약 하는 방법에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누리집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방법 먼저 누리집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한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숙지해두셨다가 다음주 추가예약 기간에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법 알아보기 질병관리청에서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위해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첫날부터 복잡할것으로 예상, 미리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목차 백신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방법 50대 백신접종 kimggultip.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안내 이번 누리집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스템을 통한 백신 접종 대상..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하기 방법 사이트 안내 [내부링크]

오미크론 변이가로 인하여 확진자가 5만명을 넘어선 가운데 날마다 확진자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사전예약하는 방법과 사이트안내에 대해 아래 본문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의목차]]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 방법 안내 아래 본문에서 코로나 백신 사전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백신접종 사전예약은 사전에약 시스템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자체별 코로나 현황과 대책 서울 부산 대전 대구 인천 광주 울산 세종 경기 강원 충북 충남 전북 전남 경북 경남 제주 50대 모더나 백신 접종 예약 안내 50대(55세~59세)를 위한 모더나 백신 접종 예약에 대한 안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목차 50대 모더나 백..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법 알아보기 질병관리청에서 50대 코로나 백신 접종을 위해 사전예약을 실시합니다. 첫날부터 복잡할것으로 예상, 미리 사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나의목차]] 백신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방법 50대 백신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일 당일날 많은 사람들이 사전예약 시스템을 이용하기 위해 몰릴것으로 예상되니 미리 숙지해두셨다가 안내에 따라 차분하게 예약에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50대 모더나 백신 접종 예약 안내 50대(55세~59세)를 위한 모더나 백신 접종 예약에 대한 안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목차 50대 모더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알아보기 7월12일부터 질병관리청을 통하여 코로나19 대비 50대 백신 접종 kimggult..

50대 모더나 백신 접종 예약 안내 [내부링크]

50대(55세~59세)를 위한 모더나 백신 접종 예약에 대한 안내를 본문에서 확인하세요. 목차 50대 모더나 백신 접종 사전예약 알아보기 7월12일부터 질병관리청을 통하여 코로나19 대비 50대 백신 접종 사전예약을 실시 한다고 밝혔습니다. 1.질병관리청 백신접종 사전예약 사이트 안내 코로나19 백신 및 예방접종 질병관리청 코로나19 백신 및 예방접종 정보안내 ncv.kdca.go.kr 2.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이용방법 알아보기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에 접속하신다음 다음절차를 따르시면 됩니다. 1)예방접종 예약하기 시작 2)본인인증 절차 확인 3)접종대상자 확인 4)예약하기 완료 3.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기간 안내 7월12일 0시부터 실시한 55세~59세 연령층의 코로나..

대출상환방식 비교 장단점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출상환방식 비교 장단점 알아보기 목차 오늘은 여러가지 대출상환방식 비교와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가계 빚이 정말 큰문제가 되고 있는데요. 신용대출 뿐만 아니라 부동산담보대출 까지 포함하면 빚이 없는 사람을 찾아보기 힘들정도 입니다. 본문에서 여러종류의 대출상환방식과 각각의 장단점을 비교해보고어느 대출상환방식이 나에게 유리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대출상환방식 대출 상환에는 다양한 방식이 존재합니다.대출계약서 작성시 무턱대고 작성할게 아니라자신에게 유리한 대출상환방식이 어떤건지 한번 더 신중하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원금균등상환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거치식 상환 -만기 일시상환 위처럼 크게 4가지 대출상환방식이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이 4가지 방식에 대해 더 자..

2022년 최저임금 알아보기(feat.최저임금 A~Z까지) [내부링크]

2022년 최저임금 알아보기 아르바이트를 하고 계시거나 최저시급을 기준으로 월급을 받으시는 분들은 내년도 최저시급이 궁금하실 텐데요. 내년 2022년 최저임금은 2021년 8월5일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합니다. 물론 8월전 임금협상을 통하여 어느정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2022년 최저임금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최저임금이 결정되는 과정 먼저 최저임금이 결정되는 과정 A~Z까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최저임금 제도 시행 최저임금제도는 1988년부터 시작된 제도입니다. 최저임금 제도는 임금격차 해소 문제와 근로자들에게 일정 수준 이상의 생계를 보장해 주기 위해 시행된 제도로 1988년 첫 최저임금 제도 시행 당시 최저임금은 462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지금으로부터 30년..

전북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전북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 목차 전북 긴급재난지원금이 이번주 월요일인 7월5일을 시작으로 8월6일(금요일)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신청을 받습니다. 이번 전북재난지원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전북 도민의 가계 경제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된 긴급자금으로 1인당 10만원이 지급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전북 긴급재난지원금 전라북도는 7월5일~8월6일까지 전북 도민을 대상으로 긴급 재난지원금 10만원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대상은 전라북도 내 주민등록 주소지를 두고 있는 자로 기준일은 2021년 6월21일 기준입니다. 재난지원금 1인당 10만원씩 지급될 예정입니다. 2.전북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은 어떻게? 1)신청 방법 지급대상은 기준일로 하여 전북 내 ..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신청방법(+온라인청년센터,구직 촉진 수당) [내부링크]

목차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신청방법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신청방법과 관련된 내용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장기화로 청년들 일자리가 많이 줄어든 가운데 많은 청년들이 구직활동을 하며 나라에서 지원하는 지원금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관련된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청년구직활동 지원금이란? 청년구직활동 지원금은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만18세~34세 청년들에게 매월 50만원씩 최대 6개월(최대300만원)을 지원하며 청년들이 구직활동에 전념할 수 있게 취업준비에 대한 최소한의 비용을 나라에서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2.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자격과 지원대상 상세내용 1)지원 자격 청년구직활동 지원금 자격은 위에서 간단하게 말씀 드린대로 만18세~34세 청..

토트넘 리버풀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리버풀 중계 보는법 안녕하세요. 이번 프리미어리그 20라운드 빅매치 토트넘과 리버풀의 경기가 우리시간으로 1월29일 새벽05:00에 킥오프 합니다. 지난 리그 첫대결에서 리그 1,2위 싸움을 하던 토트넘과 리버풀이 현재 5,6위에 랭크 되어 있는데요. 과연 오늘 경기 누가 승리 할지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01.29 05:00분 예정인 토트넘 리버풀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목차 1.경기 정보 2.토트넘 소식 3.리버풀 소식 4.경기 승자 예상 5.경기 볼 수 있는 곳 1.경기 정보 해당 경기는 리그 20라운드 경기로 우리나라 시간으로 1월29일 새벽 05:00에 시작될 예정 입니다. 경기는 토트넘의 홈 구장인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토트넘 리즈 유나이티드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리즈 유나이티드 중계 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미어리그 17라운드 토트넘과 리즈유나이티드 경기 프리뷰를 시작합니다. 손흥민 선수가 속해 있는 토트넘은 리그 2연패 이후에 울버햄튼과 1-1무승부를 기록 하였고, 지난 풀럼전에서는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인하여 경기가 4월로 미뤄졌습니다. 오늘 토트넘이 리즈유나이티드를 잡고 다시 선두권 경쟁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21.01.02 21:30분 예정인 토트넘 리즈유나이티드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1.경기 시작 시간 2.토트넘 소식 3.리즈유나이티드 소식 4.경기 전망 5.경기 중계 볼 수 있는 곳 1.경기 시작 시간 해당 경기는 01.02(토) 21:30분 토트넘 홈 구장인 토트넘홋스퍼스타디움에서 ..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 토트넘과 울버햄튼 경기 프리뷰를 시작합니다.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은 최근 리그에서 내리 2연패를 당하며 현재 순위가 리그8위까지 떨어졌는데요. 지난 카라바오컵에서 스토크시티를 잡아내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지만 오늘 리그에서 울버햄튼을 잡고 다시 선두권 경쟁을 할 수 있을지 자세한 경기 관련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2.28(월) 04:15 예정인 토트넘 울버햄튼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1.경기 시작 시간 2.토트넘 예상 라인업 3.울버햄튼 예상 라인업 4.경기 전망 5.경기 중계 볼 수 있는 곳 1.경기 시작 시간 해당 경기는 12.28(월) 04:15분 울버햄튼 홈 구장인 Molineus 스..

레스터시티 맨유 중계 [내부링크]

레스터시티 맨유 중계 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이번 라운드 가장 빅매치로 기대되는 레스터시티와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경기가 레스터시티 홈구장 킹파워 스타디움에서 펼쳐집니다. 과연 오늘 경기를 승리하고 리그 단독 2위를 차지 할 팀은 누가 될까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2.26(토) 21:30분 진행 예정인 레스터시티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중계 시청 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1.경기 시작 시간 2.레스터시티 예상 라인업 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예상 라인업 4.경기 전망 5.경기 중계 볼 수 있는 곳 1.경기 시작 시간 오늘 레스터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프리미어리그 15라운드 경기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2.26(토) 21:30..

영아수당 30만원 지원금 [내부링크]

영아수당 30만원 지원금 영아수당 30만원 지원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아수당 30만원 관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부에서 내놓은 저출산 관련 대책으로 영아수당 30만원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현재 시행전부터 발표직후 문제점도 지적되며 뜨거운 감자입니다. 아래에서 관련된 자세한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영아수당이란? 영아수당이란 현재 지급되고 있는 양육수당(0세 월20만,1세 월15만)과는 다른 2022년 적용될 신설 정책입니다. 영아수당은 2022년 출생기준으로 월30만원이 지급되며 2025년까지 월50만원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정부에서 발표 하였습니다. 2.현재 제기된 영아수당 문제점 영아수당은 신설정책으로 2022년부터 적용될 예정인데, 내후년에 펼쳐질 출산장려정책을 너무 일찍..

토트넘 리버풀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리버풀 중계 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트넘과 리버풀의 리그1위 자리를 놓고 싸우는 단두대 매치,6점짜리 경기가 펼쳐지는 12.17일 새벽입니다. 이번 13라운드 가장 빅매치이면서 가장 기대되는 매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두팀은 현재 승무패 동률, 득실차이로 프리미어 리그1,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오늘 경기는 전반기 리그 선두권 경쟁에서 가장 빅매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2.17(목) 05:00 진행될 예정인 토트넘 리버풀 경기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1.경기 시작 시간 2.토트넘 예상라인업 3.리버풀 예상라인업 4.경기 전망 5.경기 중계 볼 수 있는 곳 1.경기 시작 시간 오늘 토트넘과 리버풀의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 경..

싱어게인 출연 가수 정리(노래모음,가수이름,영상) [내부링크]

싱어게인 출연 가수 정리 노래모음 싱어게인 출연 가수 정리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인기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 관련 정보입니다. 요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요. 요새 너무 TV에 트로트열풍이라 비슷한 프로그램이 너무 많은 가운데 조금 다른 컨셉으로 나온 싱어게인 같은 프로그램이 더욱 인기를 끄는것 같습니다. 1.싱어게인 프로그램 정보 싱어게인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재야의 실력자,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힌 비운의 가수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이승기씨가 사회를 보고 유희열,이선희등 시니어판정단과 여러 인기 가수들 심사위원으로 나와 재미를 더합니다. 사실 이 프로그램의 ..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보는법 [내부링크]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중계 보는법 안녕하세요. 금일 23:15분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의 리그 12라운드 경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오늘 경기는 크리스탈팰리스 홈으로 토트넘이 원정을 떠나는데요.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이 과연 오늘도 승점 3점을 챙기며 리그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경기시작시간 2.토트넘 예상라인업 3.크리슽라팰리스 예상라인업 4.경기 전망 5.경기 볼 수 있는 곳 1.경기시작 시간 토트넘과 크리스탈팰리스의 12라운드 경기 시작 시간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2.13(일) 23:15분에 킥오프 할 예정입니다. 오늘 경기는 크리스탈팰리스의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2.토트넘 예상 라인업 토트넘 예상 라인업입니다. 부..

맨유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중계 보는법 [내부링크]

맨유 맨시티 프리미어리그 중계 보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미어리그 12라운드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홈 올드트래포드에서 맞붙습니다.두팀은 오랜 맨체스터를 연고지로 한 라이벌로 오늘 경기 역시 치열한 경기가 예상 된느데요. 아래에서 경기 관련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 알압도록 하겠습니다. 1.경기시작시간 2.맨유 예상라인업 3.맨시티 예상라인업 4.경기 전망 5.경기 볼 수 있는 곳 1.경기시작 시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 경기 시작 시간은 우리나라 시간으로 20.12.13(일) 02:30분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해당 경기는 맨유의 홈구장 올드트래포드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2.맨유 예상 라인업 맨유 예상 라인업입니다. 맨유는 최근 팀내에서 정신적인 기둥역할과..

허쉬 드라마 인물관계도 정보 [내부링크]

허쉬 드라마 인물관계도 정보 허쉬 인물관계도 드라마 소개 등장인물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에서 새로 시작하는 금,토 드라마 허쉬 정보입니다. 배우 황정민씨와 윤아씨가 주연을 맡아 화제인데요. 아래에서 드라마 허쉬 인물관계도와 프로그램제작 의도,정보 등장인물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1.드라마 허쉬 제작 의도 드라마는 기자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기자(황정민)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 기자(윤아)의 쌍방 성장기 이면서 월급쟁이 밥벌이 기자들의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 입니다. 월급쟁이 기자들의 밥벌이 라이프 “밥은 펜보다 강하다.” 이 말이 틀렸다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 과연, 먹고 사는 문제보다 소중한 가치가 있..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앤트워프 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트넘과 앤트워프 유로파리그 J조 6차전 마지막 경기 프리뷰를 합니다. 오늘 경기는 16강 진출을 확정한 두 팀이지만 조1위를 놓고 싸우는 경기가 되겠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경기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경기시작 시간 2.토트넘 예상라인업 3.앤트워프 예상라인업 4.경기 예상 5.경기 볼 수 있는 곳 1.경기시작 시간 해당 경기 시작 시간은 우리시간으로 12.11(금) 05:00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경기 장소는 토트넘의 홈 구장인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2.토트넘 예상라인업 먼저 토트넘 예상 라인업 입니다.토트넘은 부상명단에 라멜라만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요. 컨디션 문제로 오리에는 결장할 가능성이 높으며 매경기 살림꾼 노릇을 하며 ..

이석증 증상과 원인 운동법 정리 [내부링크]

이석증 증상과 원인 운동법 정리 [[나의 목차]] 이석증 운동법과 증상 원인 안녕하세요.꿀팁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이석증 증상과 원인 운동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인이 이석증으로 고생하는것을 보면서 생각보다 심각한 질환인것을 알았는데요. 아래에서 이석증에 관련된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이석증은 무엇? 먼저 이석증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석증은 반고리관내 이석이 돌아다니면서 문제가 생기는 질환을 말합니다. 자세히는 우리몸에 미세한 칼슘가루가 세반고리관 난형낭의 벽몉에 붙어있는데 이것이 떠돌아 다니며 문제를 일으키는것을 말한다. 우리가 흔히 어지러움을 느낄때 빈혈을 의심하는 경우가 많지만 상당수 이석증과 관련된 경우가 많다. 그리고 현대사회에서 영양부족으로 인한 빈혈은 드물기 ..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손흥민 [내부링크]

토트넘 웨스트브롬 중계 손흥민 11.08(일) 21:00 토트넘 웨스트 브롬 중계 손흥민 11.08(일) 21:00 킥오프 예정인 토트넘 VS 웨스트브롬 경기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손흥민선수의 소속팀 토트넘이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웨스트 브롬과 격돌합니다. 오늘 경기는 웨스트 브롬이 홈구장인 The Hawthorn으로 토트넘을 불러들입니다. 토트넘은 4승2무1패 승점 14점으로 리그5위에 랭크되어 있고 웨스트 브롬은 0승3무4패로 리그순위 18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웨스트브롬은 리그 8라운드가 펼쳐진 가운데 현재까지 단 1승도 없습니다. 리그 초반이지만 분위기 반전과 강등권 탈출을 위해 1승이 절실한 상황인데 강팀 토트넘을 상대하는 오늘 과연 웨스트브롬이 승리를 가..

에버턴 맨유 중계 [내부링크]

에버턴 맨유 중계 11.07(토) 21:30 에버턴 맨유 중계 11.07(토) 21:30 에버턴 맨유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 참고 에버턴 맨유 중계 시청방법 금일 펼쳐지는 리그8라운드 에버턴 맨유 경기 중계는 스포츠 전문 채널 SPOTV와 SPOTV ON, SPOTV NOW에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11.07(토) 21:30 에버턴 맨유 중계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버턴과 맨유의 리그 8라운드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 경기는 리그5위 에버튼이 홈구장인 구디슨파크로 리그15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홈으로 불러들여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과연 오늘 경기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에버턴 소식입니다. 에버턴은 리그초반 돌풍을 일으켰지만 최근 상황은 잠잠합니다. 부상선수들이 많은 상황에 팀 분위기는 다운되어 보입..

날아라 개천용 등장인물(+실화 바탕,몇부작,시청률 정보) [내부링크]

날아라 개천용 등장인물(+실화 바탕,몇부작,시청률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SBS 금,토 방영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르의 드라마라 매주 챙겨보고 있는데요. 날아라 개천용 관련하여 평소에 궁금했던 점들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에서 같이 보면서 '날아라 개천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날아라 개천용 등장인물(+실화 바탕,몇부작,시청률 정보) 1.드라마 기획의도 '날아라 개천용'은 인간의 존엄을 돌아볼 소중한 기회는 바로 지금이라는 생각에서 출발 합니다. 우리 사회에는 죄를 짓지 않았지만 억울한 누명을 쓰고 죄인처럼 숨어 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 대부분은 사회적 약자이고, 가해자는 대부분 초 엘리트 집단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약자들을 위하여..

연말정산 조회 2020 [내부링크]

연말정산 미리보기(+미리 조회,변경되는 사항과 절세 노하우까지) 안녕하세요. 직장인분들이 기다리는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준비기간이 왔습니다. 이 기간에 잘 준비하셔야 쓴만큼 세금을 돌려 받을 수 있고 잘못 준비하시는 경우에 오히려 세금을 더 내야할 경우도 생기게 됩니다. 관련 사항들을 잘 살펴보시고 미리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랍니다. 연말정산 결과조회 2020 연말정산과 세법개정안 변경 내용에 대해서 살펴보고 연말정산 절세 노하우에 대해서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몇일전 국세청 홈택스를 통하여 연말정산 미리보기 서비스가 오픈되었습니다. 이를 통하여 본인의 연말정산 세액을 사전에 알아 볼 수 있는데요. 이를 토대로 본인의 예상세액 계산이 가능합니다. 1.2020 세법 개정안 변경된 내용 알아보기 바뀐 ..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중계 메시 호날두 메호대전 성사 [내부링크]

유벤투스 바르셀로나 중계 메시 호날두 메호대전 성사 12.09(수) 05:00 예정인 바르셀로나 유벤투스 중계 시청방법은 아래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마지막 6차전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이번 챔스 6차전 가장 이벤트 경기는 내일 열리는 바르셀로나와 유벤투스와의 경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은 팬들이 기다리는 메-호 대전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인데요. 자세한 내용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C바르셀로나와 유벤투스는 챔피언스리그 G조에 속해있습니다. 오늘 마지막 6차전에서 G조1위를 결정짓기 위해 캄프누에서 대결을 펼칩니다. 바르셀로나는 전승으로 조1위, 유벤투스는 바르셀로나에 1패로 조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아래에서 관련 정보 보시겠습니다. 중계 시청하기 바르..

경계선 지능장애가 가지는 특징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경계선 지능장애가 가지는 특징과 치료방법 [[나의목차]] 경계선 지능장애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경계선 지능장애에 대해 들어보셨나요?TV에서 관련 내용을 보고 글을 적습니다. 아래에서 경계선 지능장애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경계선 지능장애란 인지 장애의 하나로 쉽게 말해서 일반인의 지능과 지적장애인의 지능의 중간에 있는것을 말합니다. 그럼 지적장애인도 아니고 단순히 지능이 조금 낮은 일반인이 아니냐?는 물음이 있을 수 있는데요. 맞습니다. 지적장애인도 아니고 일반인이 맞지만 이것이 지적장애인에게 더욱 힘든 점으로 작용합니다. 일반인과 같이 겉보기에는 정상인과 전혀 다를바가 없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다릅니다. 일반인에 비해 인지력,암기력,사리분별을 하는 능력들이 현저하게 떨어지기 때문에 생활에 ..

토트넘 아스날 리그 중계 인터넷 보는법 [내부링크]

토트넘 아스날 리그 중계 인터넷 보는법 12.07 1시30분부터 진행될 예정인 토트넘과 아스날 리그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트넘과 아스날의 리그 11라운드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은 오늘 홈구장 토트넘핫스퍼스타디움으로 북런던 라이벌 아스널과 경기를 펼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과 아스날은 북런던더비 라이벌전으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이번 시즌 두 팀의 성적은 라이벌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비교가 되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이번시즌 더블스쿼드를 완성하여 지속적으로 리그 선두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반면 아스널은 이번시즌 리그 1/3시점에도 10위권 밖에서 머물러 있습니다. 아스널은 최근 성적 부진으로 아르테타 감독의 경질..

링티 효능 효과 부작용 살펴보기 [내부링크]

링티 효능 효과 부작용 살펴보기 링티 효능 효과 우리몸에 부작용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링티에 관련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링티에 관해 잘 아시나요? 오며가며 들어는 봤는데 이게 뭔지에 대해서는 오늘 정확히 알게되었는데요. 링티 효능 효과 부작용등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링티는 무엇? 링티란 링거+TEA(차) 의 합성어로 마시는 링거라는 뜻입니다. 우리가 몸이 약간 피곤하거나 탈수현상등이 있으면 누워서 맞는 그 링거가 맞습니다. 그런 링거를 마신다? 광고효과는 제대로 되는것 같습니다. 링티는 군대에서 훈련이나 행군과정에서 링거수액을 주사로 맞기 힘든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2.링티는 의약품? 링티 광고를 보시면 단순 피로회복음료,스포츠음료가..

자궁근종 증상과 치료법 [내부링크]

자궁근종 증상과 치료법 자궁근종 증상과 치료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 질환중 하나인 자궁근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성 자궁은 관리가 정말 중요한데요. 최근 연구에 따르면 가임기 여성 2명중 1명이 자궁 관련 질환을 앓고 있는것으로 보고 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관련 질병이 많고 관리가 어려운 신체부위 입니다. 아래에서 관련된 내용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자궁 근종이란? 자궁질환에는 여러 질환이 있습니다. 자궁선근증,자궁내막증,그리고 오늘 알아볼 자궁 근종입니다. 자궁 근종은 자궁에 자라난 양성종양을 말하는데요. 자궁 근종에도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보통 위치에 따라 구분되기도 하지만 발생된 근종에 따라 다양한 질환과 증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2.자궁근종 발생 원인과 증상 자궁질환은 가임..

관절보궁 가격 파는곳(+주의사항,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 파는곳(+주의사항,부작용 알아보기) 관절 보궁 파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 보궁 파는 곳과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먼저 고장 나는곳 중 하나가 바로 관절입니다. 어르신들이 입에 달고 사는 무릎이 시리다,비가 올것 같다 라는 말이 참 마음이 아프게 들릴때가 많은데요. 관련 내용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관절 보궁은 어떤 건강 기능 식품인가? 관절 보궁은 관절에 좋은 건강기능보조식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광고모델로 '아모르파티'로 유명한 김연자씨가 광고 중인데요. 트로트 가수지만 무대에서 다소 움직임이 많은 노래들을 부르다 보니 오랜 행사로 몸에 무리가 많이 갔는데 관절 보궁으로 좋아졌다는 광고내용이 있죠. 관절 보궁은 무릎관절 뿐만 ..

앞니 브릿지 치료 어떻게 해야할까? [내부링크]

앞니 브릿지 치료 어떻게 해야할까? 앞니 브릿지 치료 방법 / 깨진 앞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니 브릿지 치료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브릿지의 사전적인 의미에서도 알 수 있듯이 '서로 떨어져 있는것을 이어주는 가교, 다리' 를 의미하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치아 브릿지는 1,2,3번 치아중 2번치아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 1,3번 치아를 이용하여 2번치아를 치료하는 방법인데요.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치아 브릿지 치료 위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브릿지 치료는 1,2,3번 치아가 있을때 비교적 튼튼한 1,3번 치아를 통하여 2번치아를 치료하는 치아 치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브릿지 치료의 장점으로는 시간,비용을 절약(임플란트와 비교)할 수 있고 임플란트와 같은 수술적 치료가 어..

토트넘 첼시 중계 인터넷 손흥민 선발 [내부링크]

토트넘 첼시 중계 인터넷 손흥민 선발 2020.11.30(월) 01:30분 부터 진행될 예정인 토트넘과 첼시 경기 중계 시청방법은 아래글을 참고해주세요 리그 10라운드 토트넘과 첼시 프리뷰입니다. 오늘 경기는 현재 리그2위와 3위인 토트넘과 첼시의 승점6점짜리 경기로 볼 수 있는데요. 경기 전부터 이번 10라운드 가장 빅매치로 꼽히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경기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리그 가장 기대되는 경기 리그2위 토트넘과 리그3위 첼시의 격돌입니다. 이 경기가 가장 큰 관심인 이유는 아직 리그 초중반이지만 리그 단독선두 경쟁을 할 수 있는 분수령이 되는 경기 이기 때문입니다. 양팀 모두 최근 5경기에서 5연승을 기록중인데 과연 6연승으로 팀분위기를 최고로 올릴 팀은 ..

토트넘 루도고레츠 중계 [내부링크]

토트넘 유로파 중계 루도고레츠 11.27 05:00 킥오프 예정인 토트넘 루도고레츠 유로파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로파 조별리그 4차전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 토트넘도 유로파 조별 리그 4차전 경기를 위해 홈으로 루도고레츠를 불러드립니다. 토트넘은 조별리그에서 2승1패로 1위를 수성하고 있고 루도고레츠는 0승3패로 4위로 탈락위기에 처해 있습니다. 토트넘은 현재 조별리그1위로 조금은 안심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올해 무리뉴 2년차에서 유로파우승과 리그우승까지 넘보고 있는 상황에서 오늘 경기를 조금은 느슨하게 주전선수들이 쉬어 갈 수 있는 경기를 할 가능성이 큽니다.(일요일 첼시전을 시작으로 리그에서 강한상대들과 12월 박싱데이 대기) 손흥민 선수도 ..

맨유 챔스 중계 바샥셰히르 [내부링크]

맨유 바샥셰히르 챔피언스리그 2차전 중계 20.11.25(수) 05:00 킥오프 예정인 맨유 바샥셰히르 챔스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0-2021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4차전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챔피언스리그 H조 선두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는 조별리그 4위 이스탄불 바샥셰히르 FK를 홈구장인 올드트래포드로 불러들입니다. 아래에서 맨유VS바샥셰히르 경기 프리뷰를 진행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현재 가장 치열할것이라는 H조에서도 1위를 달리고 있다. 강호 라이프치히,PSG를 잡았지만 지난 경기에서 의외의 복병 바샥셰히르에 덜미를 잡히며 1패를 했다. 오늘 바샥셰히르와의 2차전에서 복수를 준비한다. 바샥셰히르는 H조에서 4위를 기록중이다. 하지만 1위 맨유를 잡..

토트넘 맨시티 중계 인터넷보기 손흥민선수 출전 [내부링크]

토트넘 맨시티 중계 인터넷보기 손흥민선수 출전 11.22 02:30분 킥오프 예정인 토트넘 맨시티 경기 시청방법은 아래 본문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EPL 8라운드 경기가 열립니다. A매치 기간이 끝나고 다시 소속팀으로 돌아온 선수들은 다시 우승을 향한 레이스를 펼치게 됩니다. 오늘 EPL 9라운드 경기 빅매치 중 하나인 토트넘과 맨시티 경기에 대한 프리뷰를 시작합니다. 토트넘은 올해 알짜 영입으로 더블스쿼드를 갖출정도로 스쿼드가 좋습니다. 매 경기마다 경기력에 대한 이야기가 있지만 토트넘은 현재 리그2위에 선두와는 단 1점차이 입니다. 반면 맨시티는 어수선한 팀분위기와 기대이하의 성적으로 분위기가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펩 감독의 재계약으로 어수선한 분위기를 다잡고 다시 반등 할 수 있을지..

벨기에 스위스 A매치 중계 보기 [내부링크]

벨기에 스위스 A매치 중계 보기 11.12(목) 04:45분부터 진행될 예정인 벨기에 스위스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 A매치 대표팀 경기 벨기에와 스위스의 경기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 경기는 벨기에 홈으로 스위스를 불러들입니다. 벨기에는 현재 피파랭킹 1위로 선수들 몸값만 1조가 넘게 책정되어있습니다. 스위스는 피파랭킹 16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벨기에는 위에 몸값에서도 알수 있듯이 스타플레이어가 정말 많습니다.레알 키퍼 쿠르트와, 토트넘 손흥민 선수의 동료 알더베이럴트와,얀베르통헌 선수(지금은 노쇠화되어 교체) 그리고 아자르,데브라이너,루카쿠등 화려한 공격진까지 갖추고 있는 팀이죠. 11.12(목) 04:45분부터 진행될 예정인 벨기에 스위스 중계 시청방법은 본문글을 참..

어깨 통증 견비통 오십견 치료 어느 병원으로 가야될까? [내부링크]

어깨 통증 견비통 오십견 치료 어느 병원으로 가야될까? 어깨 통증 치료 방법 오늘은 어깨 통증 견비통 오십견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깨 통증과 관련하여 견비통이나 오십견등에 대해 자주 들어보셨을 텐데요. 아래에서 이 견비통과 오십견등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고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1.어깨 통증 -견비통,오십견 견비통은 흔히 어깨와 팔이 아플때, 어깨부터 내려오는 통증으로 팔이 아플때를 말하는데 팔에 무리가가는 행위반복이나 외상등으로 인해 생깁니다. 오십견은 잘 아시다시피 나이를 먹으면서 신체 노화가 이루어지면서 진행되는 과정으로 보면됩니다. 우리 뼈와 뼈를 이어주는 관절,연골,인대가 오래 사용되면 닳아지고 마모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이부분에 문제가 생기..

네네치킨 메뉴 추천(+가격,청양마요,소이크런치 인기메뉴 정보) [내부링크]

네네치킨 메뉴 추천(+가격정보,신규메뉴,잘나가는 메뉴 정보) 반갑습니다. 오늘도 저녁시간 맛있는 치느님 영접을 위해 검색을 타고 들어오신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오늘 할 이야기는 네네치킨 메뉴추천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유재석씨가 광고해서 더욱 유명해진 네~네~ 치킨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가 있어서 많이 시켜먹은 브랜드는 아니지만 인기있는 브랜드죠? 아래에서 네네치킨 인기메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네치킨은 파닭이 유명하죠? 옛날얘기지만 제가 군대에 있을때 선임이 사온 파닭을 처음 먹어봤는데 아직도 그맛을 잊을 수 없네요. 맛있는건 둘째치고 파닭의 오묘한맛에 빠져 한동안 파닭만 먹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꽤 오래됀 얘기인데 네네치킨에서 파닭을 처음 만들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당시에..

기믹 뜻(+기믹래퍼,마미손,퀸와사비,캐리건메이,타쿠와,지호지방시) [내부링크]

기믹 뜻(+랩기믹,기믹래퍼,쇼미더머니9 기믹판독기 코드쿤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쇼미더머니9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코드쿤스트가 말한 '나는 기믹 판독기' 라는 말이 방송을 타며 '기믹'이 뭐야? 라며 검색하시는분들이 많았는데요. 저도 들어본적은 있었던것 같은데 정확한 뜻은 몰라 이번기회에 '기믹'이라는 말과 쓰임새에 대해 정확히 알게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 알아보도록 할게요. 기믹 뜻 1)기믹 뜻 기믹이란느 말은 보시다시피 영어입니다. 영어사전에 나오는 기믹의 뜻은 아래와 같습니다 명사 1.흔히 못마땅함,(관심을 끌기 위한) 술책 [장치] 뜻에서 어느정도 짐작 할수있듯이 기믹이라는 말은 '관심'을 끌기위한'술책'입니다. 방송에서 쓰인 뜻은 아무래도 이런 비슷한 의미로 ..

노안초기증상 치료와 예방법 [내부링크]

노안초기증상 치료와 예방 정보 나이들면 찾아오는 노안 초기 증세와 치료,예방 정보 공유 노안은 눈이 노화되면서 일어나는 현상을 일컫는 말인데요. 원래는 50세이상 인구에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현상으로 노안을 취급했지만 현대에는 장시간 PC사용과 스마트폰,태블릿등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하여 노안이 빨리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아래에서 노안초기증상과 치료,예방 정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너광고 1.노안의 초기 증상과 원인은 무엇일까? 노안은 본래 자연스러운 눈의 노화 현상으로 취급되었지만 최근 장시간 전자기기의 사용으로 이른나이에 노안 증상을 겪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노안의 초기증상에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근거리 시야가 흐려지거나, 원거리-근거리 교차시 시야전환이 느려지거나, 눈이 빠르게 피곤..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안녕하세요. 꿀팁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4차 추경안 국회 통과 소식과 2차 재난지원금 신청 지급에 따른 내용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코로나 재확산과 장기화사태로 피해를 입은 국민들에게 맞춤형으로 선별지급 방식으로 직브되는 2차 재난지원금 신청 내용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정부방역 조치에 협조한 집합금지업종에 최대200만원 지급 2.소상공인지원 : 매출감소 소상공인에 지급 3.특수노동자에 50~150만원 긴급지원금 4.학부모 돌봄 지원금 지원 5.통신비 2만원 지원(나이제한 있음) 6.취약계층에 인플루엔자 무상접종 7.지원시기는? 4차추경안 주요 내용 알아보기 국회 4차 추경안이 코로나 장기화 사태로 인한 국민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선별적 지급 맞춤 지급..

독감 무료 예방접종 정보 [내부링크]

독감 무료 예방접종 정보 반갑습니다. 꿀팁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독감 무료 예방접종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독감 무료 접종 대상에서 부터 가격,병원,예방접종시기등 자세한 정보들이 많습니다. 독감 무료 예방접종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록 1.독감 무료 예방접종 작년과 달라진점 2.독감 예방접종 예약 3.독감 무료 예방접종 정보 대상 확대 4.독감 무료 예방접종 정보 독감 무료 예방접종 작년과 달라진점 1)독감 예방접종 작년과 달라진점 작년과 가장 달라진점은 우선 현재는 코로나 장기화 사태에 있다는 점입니다. 현재에도 하루에 100명이상씩 확진자가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추석,가을로 이어지는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올해에는 코로나19와 독감유행에 대비하여 두가지..

디지털 교도소 사건과 문제 [내부링크]

디지털 교도소 사건과 문제 여러분 디지털 교도소에 대해서 아시나요? 저는 뉴스 헤드라인정도로만 접해서 대충 짐작은 가고 있었으나 정확한 뜻이나 어떤일을 하는지 잘은 몰랐었는데요. 이번에 글을 적으며 정보를 취합하면서 정확하게 알게되었습니다. 디지털 교도소 사건과 문제에 대해서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 록 1.디지털 교도소는 무슨뜻? 2.디지털 교도소 관련 사건 3.디지털 교도소 문제점1 4.디지털 교도소 문제점2 디지털 교도소는 무슨뜻? 1)디지털 교도소 신상 공개 사이트 디지털 교도소는 한 사이트에 범죄자의 신상정보를 공개하여 게재가 되는 사이트중 하나입니다. 주로 성범죄자들의 신상정보가 올라오지만 이 밖에도 아동학대,살인범,싸이코패스등의 범죄자등이 올라오기도 합니다.신상정보에는..

2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 대상 [내부링크]

2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 대상 안녕하세요. 꿀팁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2차재난 지원금 정보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대략적인 내용은 1차때와는 다르게 전국민 지급 방식이 아니라 피해가 심각한 자영업자,영업정지 받은 가게,취약계층등 선별 지급 대상에게만 지원하는 방식이 가닥을 잡고 있는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 록 1.2차재난 지원급 선별지급 방식 2.시도별 2차재난 지원금 지급 현황 2차재난 지원금 선별지급 방식 1)2차재난 지원금 누구에게 지급되나? 정부의 2차 재난 지원금 지급이 사실상 거의 확정되어 논의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1차재난 지원금 지급과는 다르게 선별적 취약계층에게 지급되는 방식으로 가닥히 잡힐것으로 보입니다. 2차 재난 지원금 지급을 위해 4차 추경..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반갑습니다.김대리입니다. 지난주부터 코로나 확진자가 서울,수도권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날이 갈수록 사태가 확산되고 다음주에는 확진자가 최소 800~2000명까지 증가 할지도 모른다고 정은경 질본 본부장이 대유행을 경고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어쩔 수 없는 외부활동을 할 경우 마스크쓰기,손씻기,개인간 2m이상 거리두기등 생활 방역지침을 지켜달라고 호소했습니다.하루 확진자가 날마다 증가하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3단계 격상에 대한 걱정도 많아 졌는데요. 아래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목 록 1.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차이 2.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의미 3.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현재상황 4.힘을 합쳐 사태..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 [내부링크]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 안녕하세요. 꿀팁김대리입니다. 오늘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을 보시고 있는 분들이라면 통신비 아끼기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일텐데요. 기존 3사 통신사로 비싼 요금을 사용하시고 계신다면 헬로모바일 요금제를 잘 알아보시고 꼭 요금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다이렉트 요금제를 잘 모르시거나 기존 통신사 변경이나 요금제를 바꾸기가 귀찮아서 그냥 그대로 이요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귀찮으시더라도 기존 3사통신사 비싼 기본요금을 사용중이시라면 갈아타세요. 특히 사업이나 기타 용도로 휴대폰을 2개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은 필수입니다. 자세한 다이렉트 요금제 정보는 아래 내용에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 추천 요금제 정보 그럼 아래에서 헬로모바일 다..

알뜰폰 요금제 정리 비교 추천 [내부링크]

알뜰폰 요금제 정리 비교 추천 안녕하세요. 꿀팁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가입이 어렵지 않고 저렴한 요금제에도 잘 모르기 때문에 가입을 꺼려하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알뜰폰 요금제에 대하여 정리하고 비교 추천하는 정보를 올려드립니다.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는 3사 통신사 기본요금은 최소 2~3만원대를 유지하고있습니다. 그래서 통화량이 많지 않거나 사업상 이유 또는 기타 이유로 휴대폰을 2대이상 사용하시는분들이 계신데요. 이런분들은 기본통화량이 많지 않음에도 통신사 기본요금을 내기에 부담이 되는데요. 그래서 추천드리는 요금제에 대하여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뜰폰 요금제 정리 비교 추천 알아보기 알뜰폰 요금제는 기존 3사 통신사인 KT/..

ktm모바일 요금제 [내부링크]

ktm모바일 요금제 안녕하세요. 꿀팁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ktm모바일 알뜰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ktm 모바일은 kt에서 하는 알뜰 요금제 사업으로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통신사 일반 요금제에 통신비 부담이 느껴지신다면 꼭 알뜰 모바일 요금제를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같이 보도록 해요. ktm모바일 요금제 같은 알뜰 폰 요금제는 휴대폰 사용량이 많지 않으신 분들이나 휴대폰을 한대 더 사용하고 싶은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요금제가 많습니다. 저 역시 일반 사용하는 폰이나 일할때 사용하는 휴대폰을 분리 시켜 놓는데요. 여러모로 편한점이 많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사용량이 적을때는 통신사 기본요금제에 월4~6만원 나가는게 무척이나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자급제 휴대폰이나..

편평 사마귀 없애는 방법과 흉터 치료 [내부링크]

편평 사마귀 없애는 방법과 흉터 치료 방법 편평 사마귀 없애는 방법과 흉터 치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 고민 중 하나인 편평 사마귀 없애는 방법과 남은 흉터 치료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아래 본문에서 편평 사마귀는 무엇이고 어떻게 생겨나는지 없애는 방법과 흉터 치료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편평 사마귀는 무엇인가? 원인은? 편평 사마귀는 일반적으로 우리 얼굴이나 피부에 난 좁쌀같은 작은 뾰루지같은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의학적으로 유두종 바이러스 감염 일환으로 피부 및 점막에 이상 증식이 발생 하는 질환입니다. 아래에서 계속해서 편평사마귀 원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편평 사마귀는 위에서 말씀 드렸다 싶이 감염에 의한것인데요. 일상생활에서 피부에 상처가나거나,감연된 손으로 피부..

메리 골드 차 효능 만드는법 [내부링크]

메리 골드 차 효능 효과 만드는법 메리 골드 차 효능 효과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리 골드 차 효능과 만드는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메리골드차 에는 우리 눈에 좋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있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메리골드차의 다양한 효능과 만드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요. 1.항산화에 탁월한 메리골드차 메리골드차는 항산화효과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메리골드차에 함유되어 있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우리몸에 항산화효과를 도우며 안구의 항노화 효과와 혈관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우리몸에 수분섭취를 도와줌으로써 안구 망막 건강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2.이보다 눈에 좋은 식재료는 없다. 제목이 좀 과할 수 있지만, 정말로 메리골드..

대상 포진 치료 방법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까? [내부링크]

대상 포진 치료 방법 어느 병원으로 가야할까? 대상 포진 치료방법 안녕하세요.오늘은 나이드신분들이 걸리면 아주 위험한 질병인 대상 포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상 포진이라는 병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텐데 대상포진이란 정확히 어떤 질병이고 어떤 증상과 어떤 치료방법 어디 병원을 가야하는지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대상 포진은 어떤 질병인가? 대상포진은 소아기에 수두를 앓고 난뒤 신경 주위에서 무증상으로 오랫동안 잠복해있다가 우리몸에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신경을 타고나와 피부에 발진을 일으키면서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질병입니다. 우리몸에 잠복해있다가 면역력이 약해지면 나오는 고약한 병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이 질병은 대체로 면역력이 약하고 기운이 없는 노령층에 많이 발생되었으나 최근에는 ..

아로니아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아로니아 효능 효과 아로니아 효능 효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로니아 효능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로니아는 우리나라 가닌 유럽에서 예전부터 즐겨먹던 건강 식품인데요. 예전에는 가격이 비싸고 구하기가 어려워 왕족들이 즐겨먹던 건강식품으로 킹스베리라는 별명이 있는 영양가 높은 건강식품이었습니다. 아래에서 아로니아 효능 효과 부작용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간건강에 좋은 아로니아 아로니아에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 화합물이 많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간세포에 해를 주는 활성화산소를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고 간세포 재생에 도움이 됩니다. 아로니아에는 숙취해소 성분이 있기 때문에 간보호 음료에도 많이 들어가며 간을 보호하고 아세트알데히드 분해에 도움을 주어 숙취해소에 도..

비트 효능 효과 부작용 [내부링크]

비트 효능 효과 부작용 비트 효능 효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 효능 효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비트는 빨간무처럼 생긴것이 특징인데요 원산지는 우리나라가 아니라 남부유럽쪽 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경기이천,제주도 등에서 많이 키우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비트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슈퍼푸드로 불리는 비트 비트는 슈퍼푸드로 불리울정도로 영양소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비트에는 안토시아닌,비타민,베타인 등 우리몸에 좋은 성분들이 가득 합니다. 따라서 비트는 우리몸 눈건강,장,혈관,빈혈 등 여러 건강작용에 탁월합니다. 아래에서 더욱 자세하게 슈퍼푸드 비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장건강에 좋은 비트 비트는 장건강에 좋기로 유명합니다. 복부팽만,복부..

장마철 침수차량 보상 정보 팁 [내부링크]

장마철 침수차량 보상 정보 팁 장마철 침수차량 보상 정보 팁 안녕하세요. 꿀팁김대리입니다. 비가 너무 많이 옵니다. 다들 비 피해 없으신지요. 뉴스를 보면 비소식이 아직도 남아 있어 걱정이 됩니다. 오늘은 비소식과 관련된 정보인데요. 장마철 침수차량에 대한 보상과 정보 팁에 대한 글입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장마철 침수차량 자동차 보험 보상 먼저 가장 궁금한 점인데요. 자동차 보험에 들어 있는 내 자동차 장마철 침수로 인하여 보상이 가능한 부분인지 입니다. 먼저 답은 반은 맞고 반은 아니다 인데요. 자동차 보험에 들어있지만 '자차보험+단독사고 손해배상 특약'이 있어야 자동차보험으로 보상이 가능합니다. 본인 차량이 자차보험과 특약에 들어있다면 비슷한 경우인 낙석,우박,강물범람,바닷..

새싹보리 효능 효과 [내부링크]

새싹보리 효능 효과 새싹보리 효능 효과 안녕하세요.오늘은 새싹보리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새싹보리는 예전에 동의보감에서도 다뤘을 만큼 영양소가 풍부하고 몸에 좋은 식물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새싹보리 효능 효과에 대해서 더욱 집중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피부에 좋은 새싹보리 새싹보리 효능 효과 중 잘 알려진 피부개선 효과인데요. 새싹보리에는 비타민C가 아주 풍부한것으로 알려져있는데 이 비타민C는 기미주근깨 제거에 좋습니다. 또 새싹보리에 함유되어있는 SOD라는 효소는 세포 산화를 억제하기 때문에 노화방지에도 큰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해독에 좋은 새싹보리 두번째 새싹보리 효능으로는 해독작용인데요. 새싹보리에는 크롤로필 이라는 성분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능이버섯 효능 효과 [내부링크]

능이버섯 효능 효과 능이버섯 효능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능이버섯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능이버섯은 향이 진하고 독특해서 향버섯이라고도 불립니다.우리나라에서 나는 자연산 능이버섯은 9~10월에 채취를 많이 하는데 가격이 비싼편이기 때문에 수입산으로도 많이 먹습니다. 버섯은 영향이 풍부해서 다양한 식재료로 많이 쓰이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능이버섯 효능 효과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면역력 증진에 도움 우리몸을 보호하는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면역력을 강하게 하는것이 필수겠죠? 능이버섯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데 아주 도움이 됩니다. 능이버섯에 포함된 아미노산과 비타민성분들이 면역력 증진에 힘이 됩니다. 2.항산화 효과 탁월 능이버..

생강 효능 [내부링크]

생강 효능 효과 생강 효능 효과 종류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강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음식할때 국물낼때 쓰거나 할때 많이 사용하는 식재료 인데요. 생강 효능이 좋기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향신료와 생약으로 널리 쓰입니다. 우리나라 뿐 아니라 가까운 중국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전세계적으로 많이 사용되는데요. 그럼 아래에서 생강의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볼게요. 1.이뇨작용에 도움 생강은 이뇨작용에 도움이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생강은 몸의 수분을 몸밖으로 배출 해주는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덕분에 몸에 붓기를 빼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생강 껍질 부분에 들어 있는 성분이 붓기를 빼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어 생강은 껍질을 다 깎지 않고 많이 쓰입니다. 2..

장어 효능 효과 [내부링크]

몸에 좋은 장어 효능 효과 보양식 장어 효능 효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어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제철 보양식으로 딱인 장어요리와 효능 효과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예로부터 우리나라에서 남성 스태미나 대표음식으로 손꼽았던 장어입니다. 가격이 조금 부담되기는 하지만 여름철 보양식으로 닭백숙보다 더 좋은 음식이죠. 그럼 아래에서 장어의 효능 효과와 맛있는 장어 요리에 대해 같이 알아봐요. 1.스태미나 충전 말하지 않아도 장어가 스태미나 보충에 최고라는 말은 많이들 들어보셨을 텐데요. 실제로 장어에는 단백질이 정말 풍부하고 철분,칼슘과 각종 미네랄,비타민 함유량이 많아 스태미나 증진과 피로회복에 정말 좋은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영양가도 풍부하면서 맛도 좋다보니 여름철 보..

구기자 효능 효과 [내부링크]

구기자 효능 효과 구기자 효능 효과 종류 먹는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기자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구기자는 예로부터 진시황제가 불로장생을 위해 먹었던것으로 알려져 유명한데요. 몸에 좋아 약용으로 사용되고 각종 건강식품에 많이 들어가는 구기자 입니다. 그럼 구기자의 효능과 효과 종류에 대해서 더욱 자세하게 아래에서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1.피로회복개선과 몸의 영양공급에 도움 구기자는 첫째로 피로회복에 좋은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구기자에 포함된 각종 필수아미노산과 비타민, 루틴,베타인등의 함유 성분이 피로회복에 좋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체내에 포도당과 아미노산의 체내흡수를 잘 도와주기 때문에 피로회복과 동시에 몸의 영양공급에도 도움을 주는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디 효능 [내부링크]

오디 효능 효과 오디 효능 효과 각종 성인병 예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디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도시에 사는 어린아이들이나 젊은 세대들은 오디를 아마 잘 못봤을텐데요. 저는 어릴적에 시골에서 자랐기 때문에 시골에서 오디를 많이 보고 자랐습니다. 길에 지나가다 간식용으로 심심하면 하나씩 따먹곤 했었는데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아 아주 좋은 간식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오디 효능 효과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오디는 뽕나무 열매로 알려져있는데요. 5~6월에 딸 수 있습니다. 간식용으로 내놓기도 좋고 대접할때도 좋습니다. 열매로 따서 바로 드시기도 하시고 이 오디를 이용해서 과일술이나 젬형태로 많이 요리해서 드시기도 합니다. 이 오디는 우리몸에 아주 좋은 열매인데요. ..

로즈메리 효능 [내부링크]

로즈메리 효능 효과 로즈메리 효능 효과 종류 도움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즈메리 효능 효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흔히 주변에서 음식 마지막에 데코로 장식하거나 할때 이 로즈메리를 첨가하는것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 한국전통음식에 많이 들어가는 식재료는 아니지만 외국에서는 육고기 음식이나 생선고기 요리를 할때 이 로즈메리가 많이 사용됩니다. 그 밖에도 쓰임새가 많아 사랑받는 식재료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로즈메리의 효능 효과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1.소화기능 개선에 도움 로즈메리는 소화기능 개선에 도움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음식에 첨가된 로즈메리는 위장 운동을 활발하게 증진 시켜 소화기능 개선 도움과 식욕을 돋우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고기나 생선요리에도 자주 올라가는것을 볼..

조세저항 국민운동 뜻 동참 [내부링크]

조세저항 국민운동 등장 이유 안녕하세요.지금 조세저항 국민운동이 핫이슈로 등장했는데요. 등장이유와 동참방법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이슈가 되고 있는 조세저항 국민운동은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금융세제 선진화 방안에 대한 반발과 7.10 부동산 정책에 반대하는 목소리가 합쳐져 인터넷을 통해 번지고 있는 비판의 목소리 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세저항 국민운동 등장 이유 조세저항 국민운동 참여방법 1.금융세제 선진화 방안 현재 조세저항 국민운동 발발 중 가장 문제가 되고 있는 금융 세제 선진화 방안입니다.2023년부터 연간 2000만원 이상의 금융투자수익을 올리는 개인투자자에게 양도소득세를 부과하는 것입니다. 증권거래세율은 0.25%에서 0.15%로 낮춰지긴 하지만 이중..

실업급여 3차실업인정 실제후기로 보는 신청방법과 정보 [내부링크]

실업급여 3차실업인정 신청방법 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3차실업인정에 대한 정보를 적게되네요. 2차실업인정글에 대해 적은게 몇일전 같은데 벌써 1달이 지나가고 3차실업인정일이 지나갔습니다. 시간이 빠르네요 이제 3달뒤면 실업급여도 끝이 납니다. 그전에 좋은 직장을 구해야 할텐데 말이죠. 그럼 아래 본문에서 실업급여 3차실업인정에 대한 정보 알아보도록 해요. 실업급여 3차실업인정 신청하는방법 그래도 실업급여 2차실업인정을 한번 해봐서인지 이번 신청에는 크게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지난 2차실업인정때와 똑같은 방법으로 시행하였고 고용보험센터 담당자님이 연락도 주시기 때문에 까먹을일도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2차실업인정일에 대한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업급여는 28일마다 급여가 책..

무릎통증 치료법 [내부링크]

무릎통증 치료와 운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릎통증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평소에 무릎통증이 있으신분들 생활에 불편이 많으실텐데요. 이 통증은 사람이 직립보행에 바로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1차적으로 생활에 큰 불편을 겪게 되는데요. 그럼 오늘 치료와 운동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무릎통증 관리하기 치료법 운동법 무릎통증 원인 파악이 우선 먼저 무릎통증 원인데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무릎은 크게 3개의 뼈로 연결 되어있는데요. 이 큰뼈들이 마찰이 일어나지 않도록 관절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단순히 무릎통증을 얘기할때 관절에 이상이 있는것으로 많이 알고 계신데요. 관절뿐 아니라 무릎에는 인대,근육,경골,슬개골등 여러가지가 통증의 원인이 될 수..

부산 교육재난지원금 최신 정보 [내부링크]

부산 교육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조회방법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오늘 부산 교육재난지원금 신청이 오늘 30일부터 지급하기로 결정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요. 부산교육재난지원금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가 어려워지면서 부산시 거주중인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고 침체한 지역경제를 살리기위해 상품권 10만원을 오늘 30일부터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소식 보실게요. 부산 교육재난지원금 신청방법과 조회방법 부산 교육재난지원금은 이미 지난 5월 30만명가량의 부산지역 학생들에게 1인당 10만원씩 지급하기로 발표를 하였는데요. 코로나19로 어려워지는 지역경제침체와 학부모님들의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오늘 30일부터 시기를 앞당겨 지급을 결정하기로 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번 정책은 대략 300억의 소요재원이..

black lives matter 뜻 [내부링크]

black lives matter 뜻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스를 보다가 흑인범죄자 사망사건과 더불어 black lives matter 뜻에 대한 궁금중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black lives matter (블랙 라이브즈 매터) 의 뜻을 알고 계시나요? 저는 오늘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제가 뉴스에 관심도 없고 책을 많이 안 읽다보니 ㅜㅜ) 아시고 계신분들도 계시겠지만 이는 쉽게 말해 인종주의에 반대하는 사회 운동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black lives matter 뜻이 생겨난 사건과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black lives matter 뜻 먼저 블랙라이브즈매터 뜻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위에서 간단하게 말씀드린것처럼 흑인 인권 운동을 가리키는 말인데요. 이는 201..

가수 오승근 노래 내나이가 어때서 듣기 [내부링크]

가수 오승근 노래 내나이가 어때서 듣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오승근씨 노래 내나이가어때서 등 대표곡과 인기있는 곡들을 소개해 드리고 알아보도록 해요. 먼저 대표곡과 오승근씨 노래듣 기전에 오승근씨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듣기와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과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가수 오승근 베스트 노래모음 내나이가 어때서 노래 듣기 오승근씨는 1951년 생으로 1968년도에 17세에 데뷔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승근씨는 이혼 후 유명 배우인 김자옥씨와 재혼하여 화제가 되었고 이후 가수보다 사업가로서 활동하였으나 IMF이후 부도가 나면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후 2001년 "있을때 잘해"를 발표하며 다시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이 곡은 당대에 엄청난 ..

가수 마야 근황 나이 [내부링크]

가수 마야 근황 노래모음 프로필 나이 안녕하세요.오늘은 가수 마야 근황과 나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야하면 요즘 세대들은 잘 모를 수도 있지만 저 어릴때는 파워풀한 보컬로 걸크러쉬의 조상격인 가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진달래꽃등 유명한 곡들이 많았지만 언젠가부터 TV에서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 갑자기 가수 마야에 대해 궁금해져 찾아보았습니다. 아래 본문에서 자세한 내용들을 다뤄보도록 할게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숏컷이 잘 어울리며 수줍은 보조개를 가지고 있지만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인지 카리스마도 있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가수뿐만 아니라 TV에서 배우로도 활동을 했었는데요. 강단있는 성격과 파워풀한 목소리, 그리고 짧은 숏컷까지해서 정말 걸크러쉬의 원조격이 아니었을까 생각됩니다. 그럼 마야씨..

김원효 벌크업 다이어트 [내부링크]

김원효 벌크업과 다이어트 비법 오늘은 개그맨 김원효씨에 대한 글입니다. 얼마전 김원효씨 인스타에 올라온 사진이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김원효씨가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운동을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최근근황 사진이 정말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처럼 김원효씨 벌크업된 모습과 10KG이상 감량한 최근 모습 보시면서 이야기 하시죠. (아래 김원효씨 인스타주소 링크첨부 하였습니다.) 김원효씨는 한 TV프로그램에서 동료 개그맨들과 운동을 시작한것으로 알려져 있었는데요. 최근 근황을 보면 10kg가 넘는 체중감량과 함께 피트니스 대회에서도 입상을 하는등 달라진 모습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웹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다." 라는 말을 하며 달라진 모습에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실업급여 2차실업인정 방법과 처음부터 지금까지 경험담 팁 [내부링크]

실업급여 2차실업인정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 2차 실업인정 방법에 대해 적었습니다.처음 실업급여 신청부터 2차실업인정까지 경험해보고 난 후 방법과 팁들을 간략하게 적어보았습니다. 지금 실업급여 신청하시는분들에게 작은 도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럼 아래에서 자세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실업급여 2차실업인정 신청하는방법 저도 이번 코로나 사태때문에 3월에 다니던 직장을 퇴사했는데요 (코로나 ㅜㅜ.. ) 7~8년전에 실업급여를 받아보고 이번에 두번째로 받아보게 되어 처음에 궁금한것도 많고 이게맞나? 싶은게 많아 우왕좌왕했는데 요새는 블로그나 유튜브에서 잘 알려주셔서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 제가 실업급여 신청부터 1차,2차까지 어떻게 진행하였는지 간단하게 소개하였습니다. 1.실업급..

가희 발리 이민 간 이유는? [내부링크]

가희 발리 이민 간 이유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출신 가희씨가 발리로 이민간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파워풀한 댄스로 유명한 백댄서 출신,그리고 걸그룹 애프터스쿨 리더 출신인 가수 가희씨가 결혼 후에 현재는 발리에가서 생활하고 계신다는데요. 발리로 이민을 택했다는 소식에 진짜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봤습니다. 가수 가희씨의 행복해보이는 모습입니다. 가희씨는 현재의 남편과 결혼 후 슬하에 두명의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가족과 함께 발리에 가서 생활 하고 있는데요. 과연 발리 이민의 진실은 무엇일까요? 얼마전에 방송을 보다가 가희씨가 출연한 한 케이블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희씨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가희씨는 현재 발리에서 생활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말해주셨습니다. 팬들의 걱정과는 다르..

이승우 돼지불백 조롱당하는 이유 [내부링크]

이승우 돼지불백 조롱 이유 이승우 선수를 인터넷에 치면 기사밑에 꼭 달리는 댓글이 있습니다. 돼지불백,빛나라지식만만세 등 이런 댓글들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니게 된 이유가 뭘까요? 이승우 선수에게 이런 별명들이 달리게된 이유에 대해서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이승우 선수는 한때 우리나라에서 가장 촉망받던 축구선수 였습니다. 지금은 포털사이트에 돼지불백이라는 조롱댓글이 달리고 있지만,축구 실력뿐 아니라 개성도 넘쳤기 때문에 호불호는 있었지만 많은 인기가 있었습니다. 또 청소년시절 메시가 뛰는 바로셀로나에서 연습을 했기 때문에 코리안 메시라는 별명도 있었습니다. 이때가 이승우 선수가 가장 주목받던 때가 아닐까 싶습니다. 바르셀로나 레전드들 이니에스타,메시,네이마르와 사진을 찍으며 역시 코리안메시라는 별..

문복희 성형이야기가 나오는 이유는?과거사진 [내부링크]

먹방 유튜버 문복희 성형 진실은? 먹방 유튜버 문복희씨를 아시나요? 관련하여 성형이야기가 자꾸 나오는 이유에 대해 사진으로 비교 분석 해봤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에 대해 보시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먹방 유튜버 '문복희'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먹방 좋아하시나요? 저는 그냥 무식하게 많이 먹는 먹방보다는 맛있게,재미있게 먹는 먹방유튜버들은 가끔씩 보곤합니다. 요새 핫한 먹방유튜버들은 누가 있을까요? 얌무님,쯔양님,복희님 등 몇분 계시는데 오늘은 구독자 200만을 넘게 보유하고 계신 복희님에 관한 얘기를 적어 볼까 합니다. 먹방 유튜버라고는 믿겨 지지 않을 정도로 날씬하신 복희님 사진입니다. 복희님 뿐만 아니라 먹방으로 유명하신 여성 유튜버들 대부분 체구가 크지 않은데 대단하신것 같네..

검사내전 유척 의미는? [내부링크]

유척이란 놋쇠로 만든 자로 예전에 암행어사가 가지고 다니는 검시 기구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럼 검사내전에 나온 유척은 무엇을 의미하고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라마 '검사내전'에 나온 유척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드라마라서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드라마'검사내전'중에 유척이라는게 나와 무엇인지 궁금하여 알아보다가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재미있는 물건이고 드라마에서 뜻도 있으니 오늘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유척이란? 이선균이 유척을 우연히 서랍에서 발견하게 되어 이 중요한 의미를 가진 '유척'을 맥주 병따개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설정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유척은 이 드라마에서 정려원이 이선균에 대한 경쟁심에 불을 붙이는데 재료로 쓰이는데요. 그럼 어떤 의미를 가졌기 때..

동남권 TML 택배 위치 조회 [내부링크]

동남권 TML 택배 조회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다 보면 동남권 TML에서 멈춰있는 상황이 자주 발생하죠? 쉬운 조회방법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남권 TML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분들은 한달에 몇번씩은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는경우가 많죠? 편리하기도 하고 싸기도 하기때문에 저 역시도 인터넷 택배를 정말 많이 이용합니다. 가끔 택배시키면 롯데 택배로 오는 경우가 있는데 배송조회를 할 경우에 동남권 TML에서 자주 멈춰 있을때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하던 차에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롯데 택배를 이용하시면 롯데택배 조회를 통해서 내 물건이 지금 어디쯤 와있는지 조회 해볼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동남권 TML이 가장 이야기가 많은 곳인데요. 동남권 TML은 서울 송파구에 있는 복합물류단지내 자리잡은..

이상윤 유이 결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상윤씨와 유이씨의 결별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우 이상윤씨와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유이씨가 1년정도의 열애 끝에 결별 하였는데요.두사람이 결별한지는 시간이 좀 흘렀지만 결별 이유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사람의 결별은 사실 알려진지 좀 된 사실이지만 계속 결별이유가 검색어에 오르는 것은 두사람 모두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끼 때문입니다. 이상윤씨는 얼마전 'VIP'라는 드라마를 성공적으로 끝냈고 최근에는 농구예능과 집사부일체에도 꾸준히 활동하며 얼굴을 비추고 있기 때문일겁니다. 유이씨도 최근작품은 없지만 작년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하나뿐인내편에서 도란이 역할로 주연을 맡아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두사람의 결별설은 두사람이 왕성한 활동을 하는한 지속적..

박쥐탕 바이러스와 연관성 [내부링크]

중국 우한에서 시작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날이 갈 수록 심각해 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설명절을 지나고 더욱 확대 되고 있는데요. 이 코로나바이러스의 진원지로 알려진 우한에는 수산시장이 있는데 이곳에서 각종 야생동물을 도축해서 음식으로 팔고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박쥐를 이용한 박쥐탕 요리가 원인 숙주라는 주장이 가장 강한데요. 사실 박쥐 뿐만 아니라 뱀,당나귀,낙타,사슴,여우,고슴도치 등등 수십종의 야생동물을 도축하였다고 합니다. 위생상태가 깨끗한 공장에서 가공하여 나오는 음식 아니라 시장에서 위생안전이 전혀 없이 같은 도구로 수십마리의 다른 야생동물을 도축하는 과정에서 변종 바이러스가 생겨났다는 주장도 강하게 일고 있습니다. 아래는 우한시장 또는 중국에서 팔고 있는 박쥐탕 사진들을 가져 와봤..

얌무 성별 진실은? [내부링크]

유튜버 얌무 성별 진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버 얌무님에 관한 소식을 준비해봤습니다. 유튜브에 먹방 컨텐츠는 늘 인기 있는 컨텐츠죠? 그 중에서도 특이한 먹방을 하시는 분이 있습니다. 바로 얌무님인데요. 얌무님 성별에 대한 논란이 있어 자료를 좀 찾아봤습니다. 오늘은 얌무님 성별 논란에 대한 정리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얌무가 누구? 얌무님은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한 먹방 유튜버 입니다. 그냥 단순히 많이 먹는 유튜브 먹방이 아니라 약간은 다른 컨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떤 컨텐츠로 그럼 유명해 졌을까요? 아래 사진들을 한번 같이 보시죠. 어떻게 만드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신기하죠? 손이 금손이신지 어디서 사서 쓰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렇게 먹방 컨텐츠를 활용할 음식을 엄청나게 크게 만들어 ..

주현미 나이 노래모음 [내부링크]

주현미 나이 노래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주현미씨 나이와 히트곡 노래 모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소리가 아주 좋은 트로트 가수 주현미씨 올해 나이는 몇살 일까요? 가수 주현미씨는 올해 1961년 생으로 60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피부도 좋으시고 웃는상에 보조개까지 있으셔서 그런지 정말로 60세 처럼 안보이시네요. 갈수록 얼굴은 더 젊어 지시는것 같습니다. 아래에 어릴적 사진들보다 더 얼굴이 좋아지시네요. 가수 주현미씨에 대해 간단하게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현미씨는 광주에서 태어났으며 화교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원래 대만 국적을 가지고 있었으나 결혼 후 한국 국적을 취득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주현미씨 딸도 가수를 하는것으로 알고 있..

김수희 나이 노래모음 [내부링크]

가수 김수희 나이 노래모음 프로필 가족 오늘 가수 김수희 씨가 가요무대 설특집 무대에 출연하여 남행열차를 부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남행열차는 김수희씨의 대표적인 히트곡이자 국민가요였는데요. 오늘 가요무대가 정말 기대됩니다. 가수 김수희씨 나이와 히트곡 노래모음 정리해봤습니다. 아래글에서 확인해주세요 가수 김수희 노래모음 '립스틱 짙게바르고' 베스트 노래모음 오늘 가수 김수희 씨가 가요무대 설특집 무대에 출연하여 남행열차를 부른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남행열차는 김수희씨의 대표적인 히트곡이자 국민가요였는데요. 오늘 가요무대가 정말 기대됩니다. 가수 김수희 씨의 나이는 올해 1953년 생으로 68세가 되셨습니다. 노래를 하는 가수라 그런지 정말 동안이시네요. 옛날에 어르신들이 가수들은 나이를 덜 먹는다는 소..

박은혜 솔직한 이혼사유 [내부링크]

박은혜씨가 얼마전 한 티비프로그램에 나와 밝힌 솔직한 이혼사유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박은혜씨는 1998년에 영화 "짱"으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현재는 두아이의 엄마이자 40세가 넘은 배우가 되었습니다.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아직까지도 아름다운 미모를 가진 박은혜씨의 이혼 사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박은혜씨의 이혼 소식이 화제가 된건 얼마전 MBN에서 방영하는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라는 프로에 출연해 이혼에 대한 솔직한 심경에 대해 밝혔기 때문입니다. 배우라는 이미지와 그간 TV예능 프로에 많이 출연한 적이 없었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에 직접 나와 심경을 밝히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먼저 박은혜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혜씨는 올해 1978년생으로 1998년도에 영화 "짱"으로 데뷔 했습니..

팝핀현준 이혼 루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팝핀현준 이혼이라는 검색어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보고자 글을 적습니다. 팝핀현준은 우리나라에서 팝핀춤으로 손에꼽는 댄서입니다. 팝핀현준의 이혼에 대한 궁금증이 더해지는것은 부인인 박애리씨도 유명한 국악인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연예인과 일반인 부부보다 연예인과 연예인부부가 더 관심을 받기 때문일겁니다. 그럼 오늘 팝핀현준과 박애리씨 그리고 팝핀현준 이혼에 대한 진실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팝핀현준이 누구인지 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팝핀은 팝핀댄스 즉, 스트릿댄스의 한종류입니다. 몸이 관절마디마디 꺾이고 제각각 움직이는 로보트춤같은 신기한 춤인데요. 팝핀댄스에서 손에꼽을정도로 실력자인 팝핀현준은 수많은 공연과 유튜브 영상으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살림남2에 ..

이혜근 남편 직업 화제 [내부링크]

이혜근 남편 조신우 직업 화제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혜근씨에 대한 소식 전해볼까 합니다. 배우 이혜근씨가 얼마전 케이블티비 프로그램인 '얼마예요'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혜근씨 뿐만 아니라 남편과 남편 직업까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뿐만 아니라 이전에도 남편인 조신우 씨와 방송에 몇번 출연한 적이 있어 아시는분도 있으실거에요. 그럼 더 자세한 이야기는 아래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배우 이혜근씨를 잘 아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얼굴은 많이 본것같은데 이름까지 잘 아시는분은 없을거라고 생각되는데요. 주연급 배우보다는 조연급 배우로 오랫동안 티비출연을 하신분입니다. 이 글을 적기위해 자료를 찾아보던중 배우 이혜근씨가 출연한 드라마들을 봤는데 많은..

정국 타투이스트 미주 무슨관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국 타투이스트 미주 관련 연예계 소식입니다. BTS 하면 누굴 제일 좋아하시나요? 저는 아재 팬이라 누구라 할것없이 다 좋아합니다. 그룹으로 뭉쳤을때 더 멋있는 그룹같습니다. 사실 아이돌에 관심이 없는 아재팬이지만 좋은 노래들이 많더라구요. 춤도 정말 잘추구요. 몇년전에 사촌동생 졸업식에 갔다가 남자아이들이 졸업식 발표회?같은 행사때 다들 방탄소년단 노래에 맞춰 춤을추고 있었습니다. 저는 그때 방탄소년단을 잘 몰랐는데요. (슈퍼주니어,빅뱅,투피엠... 너무 아재인가요.) 몇년 후에 방탄소년단이 이렇게 대성할줄 몰랐습니다. 계속해서 한국콘텐츠 부흥에 힘써주길 바랍니다. BTS화이팅입니다!! 이상한 소리가 길었네요. 오늘은 정국 타투이스트 미주 관련한 소식을 간단하게 적겠습니다. 인터넷..

종목분석 2가지 : 셀트리온 , 하이트진로 [내부링크]

1.셀트리온 - 셀트리온,셀트리온제약,셀트리온헬스케어 합병설…서정진 회장의 지배력강화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이 셀트리온·셀트리온헬스케어·셀트리온제약 3개사에 대한 합병 의지를 밝히면서 향후 셀트리온 지배구조 변화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합병은 지주사 셀트리온홀딩스를 통해 서정진 회장의 셀트리온 지배력을 높이는 방향으로 이뤄질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여기에 합병이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셀트리온은 코스피 시총 ‘빅3’로 올라서고 일감 몰아주기 이슈도 해소할 수 있어 ‘일타 다피’ 전략이 통할지 주목된다. 17일 셀트리온은 전날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 및 계열회사 주주들의 찬성 비율이 높다는 전제 하에 합병에 대한 내부 검토를 진행 중이나, 아직 합병에 대한 방법과 시기 등 구체..

뉴스분석 : 테크윙 , 호텔신라 , 이마트 [내부링크]

1.테크윙 - 증권사 레포트에서 테크윙의 투자사이클이 도래할것이라는 기대감 테크윙의 지난해 4분기 매출액은 510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3% 하락하지만, 영업이익은 86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78% 증가한 것으로 예상했다. 해외 고객사 투자 확대에 따른 핸들러 내 메모리 장비 판매 호조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오 연구원은 올해 핸들러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객사 투자 확대로 메모리 및 비메모리 핸들러 수요가 증가하고, 해외 고객사 모듈 및 SSD(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 제품 판매 호조에 따른 기저 효과로 매출 성장이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했다. 2020년 핸들러 매출액은 1347억원으로 전년대비 39%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다. 또 핸들러 장비 판매 확대는 소모품 판매 호조로 이어질 것이라고 덧..

뉴스분석 : 한진 , 한솔테크닉스 , 팬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한진 - 작년 한진이 영업이익으로 910억원 전년비 116% 증가한실적을 거뒀습니다.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연결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보다 116.2% 증가한 910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밝혔다. 매출액은 2조57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5% 늘었다. 한진은 지난해 택배 사업 성장과 물류사업 구조재편을 통해 실적 개선을 이뤘다고 설명했다. 한진은 주요 택배 터미널의 설비 확충과 자동화를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포항과 광양에 신규 물류센터를 확보하는 등 수익성 강화에 집중해왔다. 한진은 2023년까지 택배 시장 점유율 20%를 달성하기 위해 앞으로도 설비 투자를 지속한다는 방침이다. >한진은 물류회사로 실적전망 뿐만 아니라 최근 한진칼 지분관련하여 한진그룹주에 속해있기 때문에 주가가..

엔벨로프 하단매매 [내부링크]

오늘은 엔벨로프 하단매매에 관한 자료를 정리해봤습니다. 엔벨로프 하단매매는 차트 매매 기법의 한종류로 주가가 엔벨로프 하단선에 닿을때 매수하는 기법입니다. 실제로는 세부적인 조건들이 몇가지 있구요. 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일단 엔벨로프 하단선에 주가가 닿을때 반등을 노리고 주가를 매수하는 기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 실전 사례들을 통해서 엔벨로프 하단 기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하단에 음봉밑꼬리 반등은 8%가 나왔지만 양봉은 아직 안나옴 3일 장마감무렵 전일 저가아래로 오는 가격대에 종가베팅(2일차 음봉) 다음날(장이좋음) 원칙대로 5일선반등폭매도 1B 패스 2B 매수( 1B저점깨는 종가무렵 종가베팅) 3S 매도(오전에 쳐줄때 5일선반등폭에 매도) 전일 저가 깨는가격 기다림 + 지수불안해서..

루미마이크로 비보존 분석 [내부링크]

화요일 주식시장은 비보존 임상실패로 인한 K바이오 쇼크가 시장에 충격을 준 하루였습니다. 대표적인 비보존 관련주로 알려져있는 텔콘RF제약이나 에스텍파마는 하한가 마감하였고 루미마이크로는 -23.77% 음봉 마감 하였습니다. 다른 관련주들도 많겠지만 지금은 이 3종목 정도만 참고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아래에서 루미마이크로와 비보존 임상실패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 분석 해보겠습니다. 루미마이크로 장/단기 차트분석 루미마이크로는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1,000원 ~ 2,500원 박스권에서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올해들어 변동성이 더욱 낮아지며 기간조정을 하는 모습을 보였네요. 최근에 비보존 관련이슈로 거래량을 터뜨리며 급등하였습니다. 루미마이크로는 비보존 이슈로 인하여 점상을 2번이나 올리며 단기간에 급등..

SK하이닉스 주가 조정이 필요한 시점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주가가 95,000원 부근에서 조정을 할것처럼 보입니다. 우리나라 반도체 종목하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대표종목 입니다. 최근 지수상승과 함께 삼성전자와 같이 많이 오른 종목입니다. SK하이닉스는 이번달 120일선을 지지하는 모습을 보인후에 저점 76,800원에서 최근 고점인 96,400원까지 갭을 띄우며 다이렉트로 올라왔습니다. 이정도 사이즈의 대형주가 단기간에 25%가 넘는 급등을 했으니 조금 쉬어가는게 이상하지가 않습니다. 산타랠리를 이어가며 급등을 했다면 이제는 기관의 연말 차익실현을 경계해야 할때라고 생각됩니다. 매도거래를 할 수 있다면 저는 지금 위치에서 매도거래를 하고 싶네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적겠습니다. SK하이닉스 차트 분석 SK하이닉스 중장기 ..

진양폴리 주가 상한가 마감 [내부링크]

금일은 종가 상한가 마감한 진양폴리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양폴리는 평소에 거래량이 거의 없는 종목으로 단기매매에는 부적합한 종목이었으나 금일 상한가로 재료만 있다면 매매하기에 좋은 상한가로 보입니다. 그럼 본문에서 진양폴리가 금일 종가 상한가 마감 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양폴리 장/단기 차트 분석 진양폴리 최근 2년 가량의 장기 차트 입니다. 진양폴리는 주목을 받을만한 큰 상승세는 없었지만 주가가 꾸준히 우상향 해주고 있었네요. 2천원 아래에서 잡으신분이 있다면 금일 기준으로 두배정도의 수익률이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거래대금도 천억이상이 터졌고 거래량도 최근 2년간 가장 많은 거래량을 터뜨리며 최근 전고점이 3,250원 부근까지 강하게 돌파하고 상한가 마감..

에스맥 조정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에스맥에 대한 종목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맥은 지난 목요일인 12/19일 29.37% 상한가에 종가 마감 하였습니다. 금요일에는 상한가의 추세 상승을 이어 나가지 못하고 가격조정을 받는 형태로 끝이 났습니다. 에스맥의 주가상승 이슈와 조정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스맥 장기 차트 분석 에스맥은 작년 고점 2,765원 이후 주가가 계속 우하향하면서 빠졌습니다. 대장주가 아니다 보니 조정중 하락추세에서도 이렇다할 반등 한번 없이 지속적으로 빠진것으로 보이네요. 올해 지수 저점부근에서는 주가가 600원초반까지 하락하며 동전주로 전락 했습니다. 이후 기간조정을 거친 후에 가격이 점차 회복되어 현재 지폐주로 복귀한 상태입니다. 에스맥 단기 차트 분석 에스맥은 11월 한차례 상승 후 다시..

모헨즈 주가 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모헨즈 주가 분석에 대한 글을 올려드립니다. 분석글을 올리기 위해 모헨즈 주가에 대해 알아보니 엮여 있는 테마가 정말 많네요. 지난 금요일인 12/20일 장초반에 급등후에 장마감 하락하여 6.97% 상승 마감 하였습니다. 장초반 어떤 뉴스로 모헨즈가 급등했는지 아래 분석글에서 확인해보세요 모헨즈 장/단기 차트 분석 모헨즈 장기 차트 분석 입니다. 모헨즈는 제작년 말 5,000원 가격대에서 지난해 초에 10,000원가까이 급등 하였습니다. 이후에는 힘을 받지 못하고 장기적으로 하향 추세를 그리며 주가가 조정을 받았습니다. 올해 지수 저점을 기점으로 3,535원 최저가를 찍고 현재는 5,000원대 위로 주가를 다시 회복한 모습입니다. 모헨즈 단기 차트 분석입니다. 모헨즈는 지수저점 이후 주가를 조금씩..

영풍제지 주가 상승이유 [내부링크]

영풍제지가 금일 29.86% 상한가격까지 상승하며 장을 마무리 했습니다. 평소에 거래량도 거의 없고 3,000원에서 거의 변동이 없던 종목이었는데, 금일 상한가격까지 올라간 이유가 뭘까요? 아래 본문에서 영풍제지 주가가 상한가 까지 치솟은 이유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풍제지 장기 차트분석 영풍제지 장기 차트 분석입니다. 영풍제지는 작년 최고가 4,400원을 찍은뒤에 가격조정과 기간조정을 거쳤습니다. 올해 큰 변동없이 3,000~4,000원 박스권에서 주가가 움직였네요. 최근에 3,000원 부근에서 기나긴 기간조정을 거쳤고 금일 대량거래를 수반하며 상한가격인 4,045원까지 치솟으며 박스권을 단숨에 돌파하는 흐름을 나타냈습니다. 물론 재료가 살아있고 단숨에 작년 고점인 4,400원까지 뚫고 4,..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 상승 [내부링크]

금일 에이치엘비생명과학 주가가 크게 상승했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은 올해 9월말부터 단기간에 주가가 4배 이상 급등하며 바이오,제약 대장주격이었던 종목입니다. 10/24 45,500원 고점을 찍고 이후에는 이렇다할 반등없이 주가가 반토막이 났었는데요. 현재 주가는 가격조정과 기간조정을 거친뒤 오늘 10%가 넘게 상승하면서 오늘 기준으로 종가 25,850원에 마감 하였습니다. 본문에서 에이치엘비생명과학의 주가 상승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단기 차트 분석 에이치엘비생명과학 단기 차트 분석입니다. 주가가 45,500원 고점에서 최근 20,000원까지 하락하였습니다. 이후 약간의 기간조정을 거친뒤에 금일 11.9% 상승하였습니다. 기술적으로 3만원 근처에서 20일반등이 나왔고 ..

동양물산 주가 상승 이유 [내부링크]

오늘은 동양물산 주가가 상승한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양물산 주가는 금일 대량거래량을 터뜨리면서 장중 최고 1,170원 종가 1,125원에 19.94% 상승 마감 하였습니다. 오늘 나온 뉴스로는 계열사 지엠티 지분 주식 매입 소식이 있는데요. 계열사 지분 매입 재료로 주가가 크게 상승 마감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차근하게 분석 해보겠습니다. 동양물산 장기/단기 차트 분석 동양물산 장기 차트 분석입니다. 동양물산은 작년 최고점 3,040원 이후 지속적으로 하락 하였습니다. 올해초에 2,000원 초반까지 반등을 했다가 다시 지속적으로 하락하였고 작년 지수저점에 동사의 주가도 최저점인 800원까지 떨어진 적이 있습니다. 이후 주가는 기간조정을 한참 거치다가 오늘 2년 최..

이연복 아들 사위 가족공개 [내부링크]

이연복 아들 사위 가족 나이 프로필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연복쉐프 이야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연복쉐프는 우리나라 중식요리의 대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방송 활동을 통해 중식만드는 레시피를 공개하고 대중에게 친근하게 다가와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쉐프입니다. 이런 이연복 셰프가 오늘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가족,인생사에 대해서 얘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이연복 셰프는 중식외길 45년이상의 베테랑 중식 요리사 입니다. 이연복셰프는 1959년생으로 대만국적을 가졌지만 이후에 한국으로 귀화환 화교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릴적 어려운 집안사정과 화교 학교문화에 13살의 나이로 초등학교를 중퇴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뒤로 배달아르바이트를 하며 처음 중식업계에 진출한것으로 알..

최제우 나이 이름 개명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최제우씨에 대한 소식입니다. 여러분은 최제우씨라고 아시나요? 저도 최제우가 누구지 하고 찾아봤다가 얼굴을 보고 아! 하고 기억이 났습니다. 아마 최제우가 아니라 최창민이라는 이름으로 많은 분들이 기억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아마 저처럼 아! 하고 기억이 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지금 20대분들은 잘 모르시겠지만 30대분들은 아마 얼굴을 보면 기억하실겁니다. 아마 1세대 교복모델이지 않을가 생각드네요. 하이틴스타라는 칭호가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였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큰눈과 하얀피부 반항적인 표정까지 하이틴스타다운 애티튜드입니다. 다음으로 최제우씨 나이와 간단한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최제우씨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 입니다. 키는..

김국환 나이 타타타 부른 가수 [내부링크]

김국환 나이 타타타 부른 가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김국환씨 나이 등 프로필에 대한 간단한 글을 적습니다. 여러분은 가수 김국환씨 하면 어떤 생각이 먼저 드시나요?저는 어릴적 많은 만화 주제곡을 부른 가수로 떠오릅니다. 인자한 외모에 힘있고 우렁찬 목소리로 여러 만화 주제가를 부르셨습니다. 은하철도999/미래소년코난/매칸더v/검정고무신까지 유명한 만화 노래 주제가를 4개나 부르셨네요. 김국환 노래모음 타타타 김국환씨는 만화주제가 말고도 정말 대히트곡을 많이 남기셨습니다. 저는 트로트세대가 아니지만 김국환씨 노래는 듣고있으면 이래서 트로트가 우리나라 음악인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 대표곡으로 타타타 라는 노래가 있는데 정말 좋은 곡입니다. 인생을 달관한 후에 쓴 노래 가사라고 할까 표현이 어렵네요. 타..

스토브리그 인물관계도 드라마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시작하는 드라마에 관한 내용에 관해 글을 쓸까 합니다. 방문자 님들은 좋아하는 스포츠가 있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축구와 야구같은 구기종목을 좋아합니다. 오늘 방영을 시작하는 남궁민,박은빈씨 주연의 드라마 스토브리그는 야구에 관한 드라마 입니다. 야구 관련한 영화는 많이 제작 되었지만 이렇게 야구가 중심이 되는 스토리를 가진 드라마는 좀처럼 보기 힘들었는데 기대가 됩니다. 저는 기억력도 좋지 않은편이고 드라마에 더욱 몰입하기 위해 드라마를 보기전에 인물관계도나 등장인물에 관해서 간략하게 읽어보고 드라마를 보는 편인데요. 이런 분들을 위해 스토브리그 드라마에 등장하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에 대해 간단하게 적어보도록 할게요. 요새 드라마를 보면 공식홈페이지에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예고..

남궁민 집 인테리어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남궁민씨 집과 집 인테리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남궁민씨는 지난 6얼에 '나혼자 산다'에 출현해 처음으로 집을 공개했습니다. 좋은 집 뿐만 아니라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까지 공개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래서 남궁민씨 집,인테리어등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봤습니다. 남궁민씨는 지난 6월 '나혼자산다'방송에서 허당끼 매력과 스태프들을 초대해 집들이 하는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줬습니다. 이때 집 위치와 인테리어가 굉장히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얀 화이트 대리석 바닥과 깔끔한 인테리어, 통유리로 보이는 한강 뷰에다가 마치 모델하우스 같은 깔끔한 주방까지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송에서 남궁민씨는 혼자산지는 15년이상 되었고 월세로 집을 옮겨다니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마련한 집이라고 소개해줬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

안재현 구혜선 이혼 문자 오연서 관계 [내부링크]

안재현 구혜선 이혼 문자 내용 오연서 무슨관계 얼마전 아내인 배우 구혜선과 이혼소송으로 화제가 되었던 배우 안재현이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인다. 배우 안재현은 구혜선과의 이혼 소송 과정에서 불륜이나 이혼책임등의 이유로 SNS폭로전을 펼치며 몇일간이나 각종 포털사이트의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이혼소송 관련한 일들이 잠잠해지고 난뒤 배우 안재현이 첫 공식석상에 모습을 보인다. 배우 안재현은 11월27일 첫 방영되는 "하자있는 인간들"이라는 작품으로 방송활동을 재개한다. 그리고 제작발표회에 참여하여 첫 공식석상 일정을 시작할 계획이라고 알려져 있다. 배우 안재현이 연기하는 "하자있는 인간들은" 오연서씨와 주연을 맡은 작품인데, 공교롭게도 구혜선씨와의 이혼소송중 아내인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 상대역을 맡은 오연..

어깨넓어지는법 등 헬린이 운동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가성비 좋은 운동법에 대하여 적어 보겠습니다. 제가 몸이 막 좋거나 운동을 오래하고 운동을 잘 하는것은 절대로 아닙니다. 하지만 멸치마음 멸치가 안다고 제가 체격이 좀 왜소한 편인데 그래도 운동을 꾸준히 하다보니 큰차이는 아니더라도 몸에 조금씩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개인PT를 받거나 한것은 아니고 일하는 직장에 헬스장이 있다보니 틈나는대로 가서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매일 가지는 못하지만 최대한 자주 가서 하루 30분이라도 하려고 노력합니다.) 왜소한 체격이라 조금이라도 살을 붙이고 건강해 보이는 몸으로 만들고 싶은데 운동법을 잘 몰라 유튜브 보고 배웠습니다. 요새 유튜브 다들 많이 보시지요? 유트브에 선출부터 현역까지 다양한 운동고수들이 친절하게 설명한 부분들이 많으니 자..

자동차 소모품 교체 주기와 간단한 팁(1) [내부링크]

오늘은 자동차 소모품과 그 교체주기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이 너무 길어질것같아 2편으로 나누어 자동차 소모품들에 대하여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미션오일 우리가 흔히 말하는 미션오일의 정확한 명칭은 변속기 오일 입니다. 변속기에 들어가는 윤활유의 총칭입니다. 일반적으로 처음에 붉은색을 띠고 있으며 시간이 갈수록 색이 검은색으로 변합니다. 변속기 오일의 교환주기는 차량마다 다르고 운전자의 운전방식에 따라 또 달라질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10만에서 12만키로 주기로 교환하라고 나와있으며 (차량마다 다름) 운전자의 운정습관에 따라 주기는 짧아 질 수 있습니다. 변속기오일을 주기마다 갈아주지 않으면 트랜스미션(기어)을 갈아야 할 수 도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검사를 하고 주기에 맞게 갈아..

애즈원 크리스탈 이민 나이 노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 애즈원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지지난주 태사자에 이어 지난주 탑골GD로 불리는 양준일씨까지 슈가맨3가 연일 화제 입니다. 지난주 예고편을 보고 이번주에 등장할 가수도 예상 해봤는데요. 두팀중에 남자3명 나오는 가수팀은 확신이 없습니다. 근데 여자듀오 팀은 애즈원이 거의 확실한걸로 보이네요. 이번주는 감성촉촉 귀호강특집으로 테마를 잡았는데요. 이어지는 실루엣에서 여성듀오의 모습이 잡혔고 흐릿한 모습에서 애즈원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연상케 했습니다. 애즈원은 지금 20대 친구들은 잘 모를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지금 30,40대라면 기억하고 있을 발라드 여성듀오 입니다. 지금의 약간 다비치 같은? 더 절절한 느낌이라고 설명하면 될지 모르겠습니다. 애즈원 멤버는 이민씨와 크리스탈씨 두명으로 ..

박종진 자녀 아들 딸 출연 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종진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공부가 머니 라는 TV프로그램에 자녀들과 출연해 화제가 되었던적이 있죠? 이 프로그램에서 박종진씨에 4자녀와 부인이 출연했습니다. 박종진씨의 자녀교육관과 철학에 대해서도 볼 수 있었습니다. 박종진씨는 MBN에서 뉴스앵커로 활약한바 있으며 2017년 바른정당에 입당해 정치인생활도 했었으나 올해 바른미래당을 탈당후 다시 언론인으로 복귀를 한 상태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박종진씨와 자녀들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종진씨는 첫째 아들 박신 그리고 둘째,셋쩨,넷째 딸 박민까지 4명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시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경험이 풍부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런 박종진씨가 공부가 머니에 출연한 이유가 무엇일까..

윤수일 터미널 아파트 부른 가수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아파트라는 노래 다들 아시나요? 80년대생이라면 어릴적 TV에서 아파트라는 노래가 나오는것을 많이 들어 보셨을텐데요. 저는 어릴적 부모님따라 계모임 같은데 가면 이동하는 봉고차 안에서 항상 들려오는 노래 아파트가 많이 생각나네요. 그만큼 80년대 대표 가요로 유명한 아파트를 부른 가수 윤수일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미남가수로도 유명하고 최근에 발표한 윤수일씨에 터미널이라는 곡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윤수일씨 프로필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0년대 대표적인 조각미남 가수로 알려진 윤수일씨 입니다.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또렷한 눈매가 참 서구적으로 생겼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윤수일씨는 미군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입니다. 1955년생인 윤수일씨는 미군 아버지..

가수 요요미 나이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가수 요요미 나이 프로필 가수 요요미라고 들어 보셨나요? 가수 요요미에 대하여 알아봅니다. 얼마전에 유재석씨가 유산슬이라는 이름으로 트로트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아침마당에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때 앞자리에 요요미씨도 함께 출연해 실검에 오르기도 했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요요미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요요미 나이 노래 베스트 노래 모음 저는 가수 요요미씨를 아침마당에서 보기 전부터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유튜브를 자주 보는 편인데 유튜브 광고에 모 저축은행에서 광고를 하나 냈는데, 그때 광고모델이 요요미씨 였어요. 노래가 워낙 중독성이 있고 광고를 잘 만들어서 그 광고가 나오면 스킵을 안하고 다 봤던 기억이 있네요. 그래서 그 광고모델을 검색했더..

김병만 사부 출연 화제 [내부링크]

정글의법칙에서 영원한 족장과 개그콘서트에서 영원한 달인으로 기억되고 있는 김병만씨가 다음주 집사부일체 출연하는 사부로 점쳐지고 있어서 화제 입니다. 사실 김병만씨는 작년에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 적이 한차례 있었는데요. 그때 이수근씨가 힌트요정으로 등장했었고 이번에는 SBS예고를 통해서 김병만씨가 다시 사부로 출연하는것을 암시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주 방송되는 집사부일체 예고편인데 벌써부터 뉴질랜드 촬영으로 큰 스케일을 기대하게 하고 있습니다. 광활한 초원에서 찍힌 사진과 바다에서 낚시 하는 모습, 경비행기를 타고 등장하는 사부 , 그리고 사막신까지 눈호강을 하게 만드는 스케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SBS 집사부일체 예고편에서 이번주 등장할 사부님의 모습이 조금씩 등장해 사부님이 ..

슈가맨3 양준일 출연 화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90년대 초반 시대를 앞서간 남자가수라 불리는 리베카 양준일 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양준일 씨는 오늘 방송되는 슈가맨3 2화에 출연예정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공식적인 출연 확정 소식은 없지만 공공연한 비밀이라고 할정도로 다음 슈가맨3 출연자로 점쳐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방송에서 유희열이 '가나다라마바사 -' 등 리베카의 너와나의 암호말 곡의 가사를 부르며 약간의 힌트를 던지기도 했습니다. 양준일씨는 90년대 초 대표적인 아이콘으로 현재 연예인중의 연예인이라고 불리는 지드래곤씨와 많이 비교되기도 합니다. 90년대 지드래곤이라고 불릴정도로 시대를 앞서나간 패션과 스타일이며 감각적인 제스쳐나 행동들이 그를 시대를 앞서갔던 천재라고 기억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양준일씨는 현재 1969년생..

마음을 움직이는 대화의 기술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화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글을 한번 작성 해보겠습니다. 대화의 기술에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일반 대화에서 잘 녹여서 사용할 수 있는 특징적인 행동과 비결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사회생활을 오래 하신분들이라면 상대방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아실텐데요. 사회에서 비교적 성공적인 위치에 있었던 분들에게서 배울 수 있는 성공적인 대화의 기술에 대해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고 사로잡는 비결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고 사로잡는 대화의 기술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간단한 몇가지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서는 약간의 주의와 심리를 자극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단순히 길게 장황하게 설명하는것보다 주의와 환기를 통해서 집중하게 한뒤 그사람의 심리등을 자극..

설현 광고짤린 이유 화제 [내부링크]

설현 많은 광고 짤린 이유 안녕하세요 김대리입니다. 오늘은 설현 광고짤린 이유 직접적인 설명과 그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번에 놀토,아형등 aoa가 출연해 설현이 화제가 되었죠? 한때 TV를 틀면 광고에 안나오던곳을 찾아보기 힘들정도로 설현이 찍은 광고수가 어마어마 했었는데요. 그러다가 갑자기 광고들이 줄어들고 광고요정이었던 설현을 찾아보기 어렵게 됬습니다. 그 이후 설현이 광고 짤린 이유 등에 대해 TV프로그램에서 직접 해명한 적이 있는데 화제가 되었었죠. 오늘은 설현 광고 짤린 이유에 대해서 한번 같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입간판으로 유명했던 설현 통신사 광고 사진입니다. 설현씨의 날씬한 몸매와 한때 많은 연예인들이 패러디를 해서 화제가 되었던 광고이기도 합니다. 아주 유명한 광고 사..

화신정공 주가 움직인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신정공 주가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신정공은 금일 한차례 고가가25%까지 상승했다가 하락하는 변동성이 나와주었습니다. 하지만 장중 시세흐름을 지키지 못하고 장막판에 가까워 오면서 주가가 하락하여 8% 상승으로 마무리 하였는데 오늘 화신정공 주가가 움직인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신정공 차트분석 화신정공 차트 분석입니다. 화신정공은 1,100원에서 1,200원대 가격 사이에서 횡보 하며 박스권을 그리다가 금일 시가 갭상승하여 시작하였고 장중에는 고가권에서 주가를 형성하다가 장막판에 하락 하였습니다. 장초반 급등의 이유로는 아무래도 흑자전환이라는 실저관련 뉴스로 트리거가 되어 상승한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보면 화신정공의 현재 가격대가 1,300원위로 너무..

가수 장미화 나이 근황 [내부링크]

가수 장미화 나이 근황 공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장미화씨 나이와 근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장미화씨 하면 저도 잘 아는 세대는 아니지만 약간 중년연예인들이 나오는 TV프로그램에서 한두번씩 본 기억이 있습니다. 언제 본적이 있는지 기억이 가물가물 할 정도로 수년전에 TV프로그램에서 한번 본적이 있는데 최근 방송에서 다시 본 가수장미화씨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예전에 모습이나 지금 모습이나 별 다를게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나이가 꽤 있으신 분으로 알고 있는데 수년전 모습과 크게 달라지지 않고 나이를 가늠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장미화 노래모음 가수 장미화 베스트 곡 그래서 프로필에 대한 조사를 해보니 현재 가수 장미화씨의 나이는 1946년생으로 올해 74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

쯔양 몸매 관리 마리텔 출연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인터넷 먹방 BJ로 유명한 쯔양 몸매 관련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몇년전부터 우리나라 인터넷에서 먹방이 유행 하기 시작했고 많은 인터넷 먹방 유튜버 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먹방 유튜버들 대부분이 덩치가 큰 남자가 많았지만 거기에서 살아남은 먹방유튜버들은 의외로 덩치가 큰 남자들이 아니라 체격이 생각보다 크지 않은 유튜버들이 많았습니다. 그중에서도 최근에 인기를 끌고 있는 먹방유튜버 쯔양은 체격이 다소 왜소한 여자 먹방 유튜버로 왠만한 성인 남자들 몇명이 먹는 양보다 훨씬 많은 양을 먹습니다. 저도 실제로 방송에서 몇번 본적이 있는데 정말 대단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정말 먹는양이 대단합니다. 실제로 방송을 봤을때 더 대단한것은 저기 위에 사진에서 보이는 먹는 양 말고도 음식을 먹으며..

박진영 비닐바지 시작과 패러디 남친짤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진영비닐바지에 대한 얘기를 해볼까 합니다. 박진영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많은 스타들을 발굴해내며 대한민국 3대 가수기획사로 불리는 SM,YG,JYP의 3자구도를 많들었습니다. 박진영대표는 대표이기 전에 가수로도 활발히 활동하였고 좋은 곡도 많이 내었습니다. 물론 노래뿐만 아니라 개성있는 외모와 파격적인 노래,패션,헤어스타일등 약간은 시대를 앞서가는 진취적인 스타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90년대 다소? 충격적일 수 있는 비닐바지 패션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당시에 파격적인 패션으로 지금까지도 회자되며 많은 패러디물과 웃음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물론 박진영도 이를 자신의 흑역사로 인정하고 셀프패러디를 할만큼 이제는 웃어넘길 수 있는 패러디거리가 되었는데요. 박..

한국화장품 상한가 이유와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화장품 주가 흐름에 대해 분석해 봅니다. 한국화장품은 오늘 29.84% 상승하며 상한가 마감 하였는데 상한가 이유와 앞으로의 주가 전망에 대해 분석해보도록 할게요. 한국화장품 차트 분석 입니다.한국화장품은 11월8일 윗꼬리 길게단 장대 음봉으로 장 마감을 하였습니다. 단기차트에서 약간은 의미를 부여 할 수 있는 캔들로 보여지는데 이날 미중무역관세 단계적 합의 뉴스가 나오고 국내 화장품 업종의 성수기 기대감에 한차례 슈팅이 나왔습니다. 뉴스가 단발성이아닌데 주가는 단발적인 슈팅만 나오고 하락 하였습니다. 차트를 길게보면 한국화장품 주가는 작년 2만원위에서 지속적으로 하락하여 올 8월 지수가 저점을 찍을때 주가는 6천원 중반대까지 하락하며 1/3이상 하락하였습니다. 오늘 중국의 한한령 해제 기대감..

간결하고 깔끔하게 글쓰는 방법 작은팁 공유 [내부링크]

글자에서 영상으로 매체의 이동이 이루어졌다고는 하지만 글자는 우리 생활에서 뗄래야 뗄수없습니다. 우리는 글자를 통하여 세상을 받아들이기도 하지만 내가 직접 글을 씀으로써 내 생각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공책에 연필로 직접 글을 쓰는일을 많이 줄었지만 그만큼 컴퓨터등의 기계를 통하여 워드를 작성하는일은 늘었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글을쓸때 어떻게 해야 간결하고 깔끔하게 글을 써내려 갈 수 있는지에 대하여 작은 팁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글을 써내려 가다보면 하고싶은 말이 너무 많아 다 적다보니 내가 하고싶은말이 무엇인지 핵심을 못찾고 글이 산으로 갈때가 많습니다. 그리고 이말 저말 붙여넣다 보면 문장과 호흡이 길어지고 불필요한 말들이 많아 집니다. 그래서 이런 잘못된 글쓰기를 예방하고자 간단한 팁 몇가지를 실..

자동차 배터리 교체 싸게 하는방법 알아요 [내부링크]

여러분은 자동차 배터리 싸게 교체하는 방법 알고 계세요? 저는 어제 평일휴무라 집에서 그동안 밀린 집안일들을 하면서 배터리교체 까지 했습니다. (쉬는날이 쉬는날이 아님) 저는 아주 극한의 집돌이입니다. 무더운 8월. 퇴근후에 씻고 옷갈아 입고나면 나갈 엄두가 안납니다. 그냥 집에서 쉬원하게 맛있는거 먹고 앉아 있으면 그것으로 오케이 입니다. 지난주에 마트에 장보러 갈때가 되어서 극한의 귀차니즘을 이겨내고 장볼거리를 챙겨 차에 탔는데 이게 왠일입니까. 차에 시동이 안걸립니다. 또 배터리가 방전이 됬네요. 8월달만 들어 3번째 배터리 방전입니다. 내가 차를 언제 탔나 생각해보니 하루,이틀,삼일... 삼일만에 타는데 또 방전이야? 배터리 상식 배터리는 방전이 될수록 그 용량이 80% > 50% > 이런식으로 ..

워드프레스 블로그 적응 실패로 인한 블루호스트 환불 사례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블로그 운용을 너무 만만하게 보고 결제했다가 자신이 없어 블루호스트 환불한 사례입니다. 저는 얼마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으로 처음으로 애드센스 설치형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왜 이좋은걸 늦게 시작했는가...)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됬고 글이 많지 않아 수익은 적습니다. 하지만 요즘드는 생각이 더 빨리 시작했다면 좋았을걸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그래서 고민끝에 첫블로그와는 다른 주제,다른 양식으로 애드센스 블로그를 하나더 운영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그래서 한동안 고민끝에 우리나라 설치형블로그가 아닌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두번째 블로그로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해서는 블루호스트 결제를 해야합니다. 외국사이트라 영어로 되있지만 영.알.못 인 저도 네이버나 구글에..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해결방법과 예방법 정보 공유) [내부링크]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해결방법과 예방법 정보 공유)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어팟 한쪽 안들림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무선 이어폰 사용들 많이 하시죠? 에어팟은 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