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mp의 등록된 링크

 lsmp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장염 빨리낫는법 증상, 장염에 좋은 음식 빠르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장염은 급성장염과 만성장염,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급성장염의 경우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성 감염에 의해 발생한 장염으로, 일반적으로 음식물 또는 식습관으로 인한 감염이 나타납니다. 만성장염은 급성장염보다 증상은 덜하지만 만성적으로 염증성 변화가 생겨 장기간에 걸쳐 설사와 구토증상이 발생하고, 유아의 경우 끈적한 점액변이 봅니다. 장염의 경우 감염 후 72시간 이내에 증상이 발현되며, 음식물섭취, 식습관에 의한 염증성 감염이 대부분입니다. 과식을 하고 폭음을 하거나,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을 섭취하고, 상한 음식, 냉기가 있는 음식, 익히지 않은 음식을 먹을 경우 장염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장염 증상 만성과 급성의 공통적인 증상은 설사, 구토, 몸살입니다. 그중 급성장염은 물 설사, ..

글루타치온 효능 8가지 및 부작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글루타치온(Glutathione)의 효능은 강력한 항산화제의 역할을 해준다는 것입니다. 항산화제는 활성산소에 대항하여 피부가 노화되는 것을 방지하고 심장병과 당뇨병 등 산화스트레스에 의한 발병확률이 높은 질환들을 예방해 주는 효과가 있고, 또한 바이러스 감염병인 코로나와 같은 질병들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입니다. 40대 이후 몸 내부의 글루타티온 농도가 현저히 감소하기 때문에 50대에 몸이 아프거나 안색이 좋지 않을 경우 글루타치온 농도가 많이 낮아진 것이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은 여러 가지 식품, 보충제로 보충이 가능하고 일반식사에서도 충분히 섭취가 가능하니 균형 있는 식단을 계획하여 충분히 섭취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글루타치온(Glutathione) 효능 글루타치온의 효능은 피부미백, 감..

위톱 효능 및 부작용 빠르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위톱은 트루포뮬러에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역류성식도염, 위염 등 위장장애를 개선하여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헬리코박터균 감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비타민E,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위 세포를 지키고 환원반응을 유도해 위 건강을 지키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소화불량과 급성 위염을 일으키는 헬리코박터균 감염증은 심할 경우 위암까지도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은데요. 위톱 효능은 이러한 헬리코박터균 감염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여러 가지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종합비타민이 부담되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아래의 포스팅에서는 위톱이 어떤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고 몸에 어떤 도움을 주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

콤부차 효능과 만들기 마시는법 알아봐요 [내부링크]

콤부차는 녹차나 홍차잎을 우려낸 차에 설탕과 스코비를 넣어 발효시킨 음료입니다. 콤부차의 효능으로는 위장 점액성분을 보호해 위장의 건강을 지켜주고 암세포 촉진 유해물질을 제거하여 암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풍부하게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소화를 개선시키고 각종 염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다양한 효능을 만들어내는 콤부차에는 몸에 이로운 각종 영양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어떤 영양성분이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하고 이로 인해 건강에 도움을 주는지 정확하게 알고 먹는 게 좋을 텐데요. 소화가 어려운 사람에게 추천하는 프로바이오틱스,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 폴리페놀과 아세트산 등 콤부차에 함유된 성분이 인체에 어떤 작용을 하는지 알아보고 콤부차 만드는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소아 조로증 수명 및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소아 조로증은 다른 사람들보다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 질환입니다. 강동원과 송혜교 주연의 영화인 '두근두근 내 인생'을 통해서 알려졌고, 최근에는 유튜브에서 소아 조로증을 앓고 있는 한 아이가 나와 당당하게 자신의 질환을 내보이면서 꿈을 이야기하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많이 밝고 꿈이 많은 아이인데 참 안타까웠습니다. 부모님을 생각하는 그 마음은 얼마나 대견한지 울컥했던 느낌이 아직까지 남아있습니다. 소아조로증은 유전적인 요인에 의해 발생하고 수백만명중에 한 명에게서 나타나는 질환인데, 어떤 아이들에게 나타나는 것일까요. 앓고 있는 아이도 그렇지만 부모의 입장에서 아이를 보면 정말 가슴이 아플 것 같습니다. 소아 조로증의 원인은 유전자 변이에 의해서 생기게 되는데 앞서 설명한 바와 같이 정상인보다 노화가 빨..

손가락 부었을때 증상 및 원인 빠르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손가락이 부었을 때 통증이 생겨 일상생활이 힘든 경우가 있고 혹은 통증은 없는데 단지 손가락이 부어있어 상당히 불편한 경우가 있습니다. 건강에는 이상이 없는데 손가락이 갑자기 왜 붓는 걸까요? 통증이 없는 경우 단순히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최근 짠 음식을 많이 섭취했거나 운동을 심하게 한 경우 가장 먼저 손가락이 부어올르면서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는 것과 같이 느낄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통증이 있는 경우는 어떤 원인에서 손가락이 붓는지 알아봐야 할 텐데요. 일반적으로 손가락이 부어올라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에는 당뇨, 고혈압, 류마티스 관절염, 방아쇠수지 증후군 등이 원인이 될 수 있겠는데, 경우에 따라서 복용 중인 약에 의해 부기가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아래에서 설명하는 내용을..

콜라비 효능 10가지와 콜라비 맛있게 먹는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콜라비는 순무양배추라고도 일컬어지는 양배추의 한 종류인 채소입니다. 콜라비 100g당 27kcal로 상당히 낮은 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고,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섬유질과 기타 비타민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매우 좋은 다이어트 식품일 뿐만 아니라 항암작용, 항산화효과 등 여러 가지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채소입니다. 콜리비는 인체에 도움을 주는 여러 가지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성분들이 들어있기에 우리 몸에 도움을 주는지 확인해봐겠죠. 아래 내용에서는 어떤 성분들이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주는지 효능에 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어떤 상태의 콜라비가 상품인지 그리고 어떻게 콜라비를 먹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라비 효능 콜라비 잘 고르기 콜라비 먹는 방법 콜라비..

배에 가스 차는 이유와 가스 빼는 방법 확실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배에 가스가 차면 일을 할 때나 약속이 있어 외출을 할 때 상당히 불편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가스가 차는 이유를 알 수가 없으니 더욱 답답했습니다. 그렇다고 병원에 방문할 정도로 몸에 이상이 있는 건 아닌 것 같은데 말입니다. 실제로 같은 음식을 먹는 가족들은 가스가 많이 차지 않는데 나는 가스가 많이 차는 기이한 현상이 발생하곤 하는데요. 사람마다 소화기관의 문제가 다양하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어떤 문제다라고 말하기가 참 애매합니다. 하지만 의학적으로 보았을 때 사람마다 차는 가스의 양은 비슷하지만 생활습관이나 식습관, 스트레스를 받는 강도 등으로 인하여 장에 무리가 오면 소화기관이 느끼는 팽만감의 크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가스가 많이 차는 느낌은 받는다고 합니다. 그만큼 다양한 원인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

이석증 원인 및 증상 자가진단 치료 방법 확인하기 [내부링크]

이석증은 어지럼증과 구토를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가만히 앉아있거나 서있을 때도 어지럼증을 느끼고 하늘이 빙빙 도는 느낌을 받는 다면 이석증을 의심해 볼 수 있겠는데요. 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천장이 빙글빙글 도는 느낌을 받는 이석증 증상을 경험한 일도 있으실 거예요. 이석증 증상이 일어나는 원인은 감기증상과 같이 흔히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이석증 증상, 그렇다면 내 경우에는 어떤 원인으로 이석증이 생겼는지 확인해봐야 할 텐데, 도대체 이석증이 생긴 원인이 무엇일까요? 이석증이 생긴 원인과 이석증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증상에 대해 알아보고 집에서 쉽게 이석증을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 법 그리고 치료하는 방법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석증 원인 이석증 증상 자가진단 방법 치료방..

인플루엔자 nos 증상 예방하고 빠르게 치료하기 [내부링크]

얼마 전 인플루엔자 nos라는 진단서에 기재된 생소한 단어를 보고 인플루엔자 중에도 특이한 케이스인가라는 생각을 하게 된 적이 있었는데요. 다른 사람들은 인플루엔자 A형, B형, C형 등으로 기준이 나뉘어 있던데 왜 nos라는 진단명이 붙어있던 것일까요? 인플루엔자 nos는 인플루엔자와 nos의 결합된 말로, 인플루엔자의 바이러스가 확인되나 그 이외에 A, B, C형으로 구분되지 않은 상세불명의 인플루엔자란 뜻입니다. 따라서 감기증상으로 병원에 방문해서 처방전이나 진단서를 발급받았는데, nos 등으로 기재되어있다면 분류하지 못한 상세불명의 인플루엔자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치료방법이 다르거나 한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습니다. 내 증상을 의사에게 상세히 설명하고 ..

술먹고 두통약 먹으면 안되는 이유 숙취 해소법 [내부링크]

술 먹고 두통약 먹어도 되나 고민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저는 술을 마시면 얼굴부터 시작해서 온몸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아주 힘든 체질을 갖고 있는데요. 술이라는 게 사회생활을 하면서 안 마시려고 계속 거절하는 것도 한두 번이지 오히려 거절하는 제가 다 미안해지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술을 잘 마시는 방법, 숙취해소 없애는 방법 등 안 찾아본 게 없을 정도입니다. 술을 마셔야 한다면 술 먹고 심장이 두근거리거나 두통이 심할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여러분도 고민해 보셨나요? 오늘은 술 먹고 두통약을 먹어도 되는지 숙취해소법이 있을지에 관하여 포스팅해보도록 할 건데, 알코올과 함께 약을 먹으면 생기는 신체반응과 술 마시고 머리 아플 때 숙취를 어떻게 해소하는지 사례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

골드 카무트 쌀 먹는방법과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카무트 쌀은 최근 유행하는 글루타치온 영양제와 함께 유명세를 떨치고 있습니다. 카무트 효능이 일반 현미나 백미보다 효능이 월등히 좋다고 알려지고 있어, 건강에 관심이 많은 사람사이에 소문처럼 퍼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카무트 쌀 먹는 방법에는 하루 섭취 권장량에 따라 곡물 자체를 갈아서 저지방우유에 타먹는다던가 과자를 먹듯이 고소하고 부드럽게 간식거리 먹는 방법 등으로 섭취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카무트 효능에는 어떤 것이 포함되어있는지와 포함된 성분들이 우리 인체에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관하여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카무트 현미보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의 카무트는 6000년 전 고대 이집트에서 재배된 밀의 유형입니다. 고대이집트에서 재배되었던 원시품종의 곡물인 호라산밀의 브랜드로, 카무트라고 불리고 있..

눈 실핏줄 터짐 원인 및 치료 방법 빠르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갑자기 눈에 실핏줄이 터짐으로 거울로 확인해보니 눈이 빨갛게 올라오는 것을 자주 확인할 수 있는데요. 더군다나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많이 하다 보니 눈이 많이 피로해지고 건조해질 때 이런 증상이 많이 나타나더라고요. 가끔은 시력이 안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 섬뜩할 때가 있었습니다. 안과를 가봐도 이렇다 할 설명은 잘해주지도 않고 자연스럽게 치유된다는 말만 듣기 일쑤였는데요. 도대체 그럼 원인이 무엇인지 알려주면 참 좋겠는데 그렇지도 않더라고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눈 실핏줄 터짐이 발생하는 원인과 치료 방법에 관하여 정확하게 알려드리고 위험한 징후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차근차근 확인해 보겠습니다. 결막하출혈 우리 눈은 결막으로 보호되어있는데 모세혈관 즉, 눈에 실핏줄이 터지면서 결막 밑에 출혈이 발생하는 것을..

익힌굴 굴김치 노로바이러스 안전하게 먹는 방법 [내부링크]

겨울이라고 식중독으로부터 안전할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노로바이러스라니요. 겨울이 제철이라 맛있는 굴, 먹고 나서 감기나 독감증상도 없는데 설사를 하거나 몸살증상을 겪으셨나요? 노로바이러스가 무서운 것은 아파서 누워있을 수 있도록 해주면 좋겠는데, 이게 참 머리는 무겁지 몸은 힘도 없어서 움직이기도 힘든데 화장실에 가야 하고 하루종일 피를 말립니다. 노로바이러스는 영하 20도 이하의 낮은 온도에서 활발해지는 경향이 있는데요. 음식을 익혀서 먹는다면 노로바이러스로부터 안전하게 음식을 섭취할 수 있을까요? 사람에서 사람으로의 전염성이 매우 강한 노로바이러스, 어떤 증상이 나타나고 전염경로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고 익혀서 먹는 음식에서도 감염이 되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로바이러스 바이러스 장염의 흔..

결명자차 물대신 마셔도될까? 효능과 부작용 한눈에 알아보기 [내부링크]

결명자차 눈이 밝아진다는 뜻의 차입니다. 눈뿐만이 아닌 체중감소, 소화개선과 변비의 예방 세균감염의 예방, 고혈압에 도움을 주며 콜레스테롤 수치를 유지시키고 감기와 독감을 완화하고, 특히나 항암작용을 하여 대장암세포의 세포성장을 억제하고 세포자멸효과를 볼 수 있다는 놀라운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좋은 결명자차를 물대신 마셔도 마셔도 좋을까요?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사람의 체질에 따라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앞서 말씀드린 결명자차의 좋은 효능들 외에 부작용을 설명함과 함께 물대신 마시면 안 되는 체질을 가진 사람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결명자차 결명자차의 재료인 결명초는 콩과에 속하는데요. 이 결명초에서 나온 결명자를 볶아서 결명자 ..

손톱 흰반점 원인 조갑백반 빠르게 알아보기 [내부링크]

손톱에 하얀색의 상처가 생겨 건강에 문제가 이상이 있는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며칠 전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왜 갑자기 생겼는지 알 수가 없어 당황스러웠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손톱은 영양소가 부족으로 부러지거나 갈라짐이 나타나는 증상이 일반적인데, 나는 왜 손톱에 흰 반점이 생겼을까? 유명 의학 학회지 내용을 토대로 손톱 흰 반점이 생기는 원인과 관련된 질환에 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손톱 흰 반점 손톱 색상에 따라 건강 이상신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손톱의 색은 연한 분홍빛을 띠고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은 하얀색 빛깔을 띄거나 보라색빛을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톱에서 보내는 건강 이상신호 중 흰 반점이 나타나는 신호는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손톱에 흰 반점은 부분적..

기침 피맛 피가래 이유 OOO가 원인 ?? [내부링크]

기침을 하는데 입에서 피맛 나 입맛도 떨어지고 역한 기분이 들 때가 있습니다. 특히 겨울철에는 이렇게 입안에 상처도 없고 목이 아픈 것도 아닌데 왜 피맛이 나고 피가래가 나는 경우가 많아지는데요. 저는 이렇게 피맛이 나고 피가래가 계속해서 나오다가 목이 따끔따끔하더니 결국 심한 기침감기가 생기더라고요. 기침에서 피맛이 나고 피가래가 나오면 의심할 수 있는 질환이 여러 가지가 있어, 내가 어디에 해당하는지 혼자서는 도저히 확인할 방법이 없어 곤란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원인이 없는 결과는 없다고 하듯이 피맛이 나고 피가래가 나오게 하는 질환에 대해 알아보고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빠르게 확인해 보겠습니다. 피맛이 나는 이유 피맛이 나는 이유는 객혈과 토혈, 콧속 출혈 등 세 가지로 나눠 확인할 수 있..

손톱 반달 없음, 조반월 건강 상태 척도? [내부링크]

손톱 반달이 없어 불안하신가요? 손톱은 건강의 척도라고도 하는데, 참 불안하게도 어느 날은 반달이 생겼다가 또 어떤 때는 반달이 없어지는 것을 경험을 했었습니다. 몸에 문제가 있어서 그런 것일까? 하는 궁금함을 참지 못하고 손톱 건강 상태에 관해 열심히 공부한 결과, 손톱의 반달이 있는 경우와 없는 경우, 색깔에 따라 몸에 이상이 있다는 신호인지 하나도 남김없이, 빠르게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서부터 중요!! 손톱 반달 없음, 영양상태가 불량하다? 뉴스 매체나 블로그를 통해 많이 접해보셨을 이야기입니다. 생각을 해볼까요? 손톱의 반달, 조반월을 통해 건강상태를 유추할 수 있다면 병원에서는 왜 복잡하고 비싼 장비를 구비해서 혈액검사를 하고, 체중을 측정하며 머리카락과 피부 또는 조직들을 검사함으로써 복잡할 절..

대장암 3기 4기 생존율, 진행 단계별 좋은 음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주변에 암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다면 마음이 많이 아플 텐데요. 하다못해 음식이라도 잘 먹을 수 있다면 기운이라도 낼 텐데 대부분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특히 대장암 3기, 4기까지 진행이 되어 수술을 했다면 소화기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음식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가려서 먹어야 될 만큼 신경을 써야 할게 한두 가지가 아닐 겁니다. 원활한 대장암 치료를 위한 진행 단계별 먹으면 좋은 음식, 올바른 식사생활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장암 대장암은 맹장과 결장 직장등에 생기는 악성종양입니다. 모든 연령 구분 없이 발생될 수 있지만 특히, 40대 이상의 연령대에서 위험도가 높게 나타납니다. 초기에 대장암을 발견할 수 있다면 생존율이 90%까지 상승하지만 이 시기를 놓치면 그만큼 생존율이 많이..

술 기억이 안나요 블랙아웃 원인 빠르게 치료하는 방법 [내부링크]

술을 마시면 기억을 하지 못하는 경험을 해보셨나요? 술을 몸에서 잘 못 마시는 사람뿐만 아니라 술을 잘 마시는 사람들까지도 술로 인해 몸에 무리가 가기 시작할 경우 술 마셨을 때 기억이 안나는 일이 생깁니다. 술의 에탄올성분이 뇌의 신경전달을 교란하기 때문에 일명"필름이 끊겼다"라는 블랙아웃이 발생하고 종국에는 알콜성 치매로 발전하기까지 합니다. 그렇다면 술 먹고 기억이 안나는 블랙아웃에 대해 자가진단을 하는 방법과 개선할 수 있는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랙아웃 "필름이 끊겼다"라는 단어를 술 마신 다음날 많이 사용하는데요. 이것이 의학용어로 블랙아웃입니다. 그렇다면 블랙아웃은 왜 발생하게 되는 것일까요? 술은 에탄올성분이 주를 이루는 액체입니다. 이 에탄올성분이 사람의 뇌신경전달을 방해함으로..

손톱 발톱 검은세로줄 흑색조갑증 증상 및 원인 알아보기 [내부링크]

손톱을 깎으려고 보니 갑자기 손톱에 검은색으로 세로줄이 생긴 것을 보고 놀랬던 일이 있었습니다. 내 몸에 문제가 있나? 손톱에 검은색 세로줄이 생기면 암이라던데 라면서 온갖 생각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던 기억이 있답니다. 정보가 없으니 많이 당황스러웠는데요. 흑색 조갑증이라고 불리는 손톱 발톱 검은 세로줄, 왜 생기는 걸까요? 대표적인 원인 3가지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증상 2. 원인 3. 마무리 1. 증상 손톱에 흐릿하거나 진한 검은색 세로줄이 생깁니다. 하지만 통증이 있다던가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없어 무심코 지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손톱에는 우리 몸의 건강이상이 생기면 보내는 신호가 다양하게 나타나는 부위인데요. 통증이 없다고 해서 금방 낫겠지?라고 생각하지만 그러시면 안 되고, ..

생애주기별 건강검진, 연령별 대상자 및 검진항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을위한 가이드를 알려드리는 행복마스터 입니다.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몸이 무거워지는 느낌을 받은 적 있으실 겁니다. 몸의 피곤이 누적되면 면역력이 떨어져 없던 질병이 발생할 수 있으니 건강검진을 통해 질환에 미리 대비해야 합니다. 생애주기별 건강검진은 연령대별로 발병하기 쉬운 질환을 미리 검진하고 질환대 대비하게 하기 위한 무료 건강검진 지원제도입니다. 무료로 지원이 되는 검진항목 이외에 꼭 필요한 검진항목도 권고사항도 알려주는 생애주기별 건강검진, 오늘은 연령대별 대상자와 검진항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검진대상자 및 주기 2. 연령대별 검진항목 1. 검진대상 및 주기 건강보험가입자(직장가입자, 피부양자, 지역가입자) - 2년마다 1회 (비사무직 매년) 짝수년생 -..

대장암 초기 증상 및 원인 예방 영양제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장암 초기증상에 관해 알아보기 전에 대장암에 대한 놀라운사실을 알아야할텐데요. 대장암은 2021년 중앙암등록본부 자료에 의하면 우리나라 인구 10만 명당 56.5건에 달 할 정도로 높은 수치로 발병하는 암입니다. 그중 남자 여자 1.4:1로 남자에게 더 많이 발병되는 암으로, 60대에게서 26.3%로 많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나도 대장암에서 완전히 안전하지 못하다는 것인데요. 누구나 안심할 수 없는 대장암 초기증상 및 원인 예방을 위한 영양제 정보,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대장암 원인 모든 질병에는 발병 원인이 있기 마련입니다. 아래 목록에서 본인이 해당되는 것이 있다면 피해 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식이습관 - 동물성 지방, 포화지방 등 육가공품을 자주 먹거나 식이섬유가 적은 저섬유소제품, 음..

소개팅 후 연락 애프터, 첫인사는 어떻게 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을위한 가이드를 알려드리는 행복마스터 입니다. 소개팅을 무사히 마쳤다면, 분위기가 좋게 형성이 되었다면, 두 번째 약속을 잡아야죠. 하지만 상대방이 내게 호감이 있는지 당장 확인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상대방이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약속을 잡아내야 할 텐데요. 소개 팅 후 첫인사로 연락을 할때, 어떻게 하면 상대방이 부담스럽지 않게 애프터 신청을 할 수 있을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식으로?? 소개팅에서 상대방과 대화한 주제로 자연스럽게 호감을 표현하면서 소개팅을 나가서 식사를 한다거나, 술을 한잔 마신다거나 할 때 서로에게 알고있는것이 없기때문에 상당히 다양한 주제를 갖고 대화를 이어갔을겁니다. 취미라던지, 직장에 관한 이야기, 최근 관심사에 관한것 등 많은 대화를 짧으시간..

짝사랑 고백, 성공법 다 알려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을 위한 가이드를 알려드리는 행복마스터입니다. 사람은 사랑을 하기 전 조그마한 불씨의 좋아하는 감정이 생기고 이를 바탕으로 점점 서로에게 큰 사랑을 느끼게 됩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은 나는 알 수가 알 수가 없죠, 상대가 나를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내 마음을 고백해도 될까 혹시나 내가 고백해서 상대가 싫어하면 어쩌지? 그나마 지금은 이야기라도 할 수 있는데, 혹시 고백해서 말도 못 하게 되면 어쩌지?라는 온갖 잡생각이 나를 지배하기 시작합니다. 짝사랑에서 벗어나는 길은 두 가지밖에 없습니다. 고백해서 사랑에 성공하느냐 아니면 친구로 남느냐 둘 중 하나일 겁니다. 물론 두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짝사랑의 종착역은 다가온다는 ..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 노래 best 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행복을 위한 가이드를 알려드리는 행복마스터입니다. 다들 코인노래방에 많이 가실텐데요. 잘 보이고 싶은 상대방이 있다면 내가 좋아하는 노래보단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가 부를 수 있는 노래를 불러야 내 매력을 상대방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어요. 감성적인 노랫말과 멜로디에 내 매력적인 보이스가 가미해 상대방의 마음을 녹여보세요. 노래를 못 불러도 걱정 마세요!!!! 소개해 드릴 노래는 내가 음치라도 분위기로 압도할 수 있는 노래니까요. 진심이 담긴 목소리 그게 바로 당신의 무기입니다. 여자들이 은근히 이런 분위기에 취약한 거 아시죠? 노래를 정했다면 이미 반은 성공했다고 보면 됩니다. 그럼 어떤 노래를 불러야 할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청혼 - 노을 "그대에게만 전해주고 싶던 말, 나와 결혼해 줘요"..

내가 좋아하는 여자가 좋아하는 향수 [내부링크]

향수를 사용하는 이유가 뭘까요? 사람은 후각에 민감한 동물이라는 말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고 경험하고 있는 일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나를 각인시킨다거나 나와 함께 있었던 장면들을 기억하게 하기 가장 좋고 쉬운 방법이 후각적 경험을 심어주는 것입니다. 좋은 향기는 사람을 위로받는 기분을 느끼게 하거나 믿음을 주거나 신뢰감을 주는 등 나를 어필할수있는 좋은 도구입니다. 또 내가 가지고 있는 외모보다 두배 세배 더 멋있고 잘생기게 보이는 효과를 줄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좋은 기억을 심어주려면 여자가 좋아하는 향수를 잘 선택해야 할 텐데요. 어떤 종류의 향수를 사용해야 좋을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우드세이지 머스크 코튼 향수 잘 사용하는 방법 1. 우드세이지 우드세이지 향은 댄디하거나 ..

2023년은 며칠을 쉴수있을까요?? - 2023년 공휴일 총정리!! [내부링크]

공휴일은 직장인들에게 두근두근 가슴 설레면서 기다려지는 날이면서 자영업자에게는 대목이라고 부를 수 있는 최고의 날들입니다. 직장인이라면 휴가를 계획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미리 공휴일 정보를 알아두고 휴가를 계획할 텐데요. 모두가 궁금해하는 2023년도 공휴일, 얼마나 쉴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공휴일이란? 쉬는날 총 갯수 명절 대체휴일 2023년 계묘년 계묘년은 `검은 토끼의 해`라고 불리는데요, `계`라는 단어가 흑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약간 음산하고 어두침침하지만 검다는 단어는 인간의 지혜를 상징한다고 해요. 검은색의 인간의 지혜와 `풍요`를 의미하는 토끼가 만나 올해의 힘든 경제상황을 잘 헤쳐 나갈 수 있는 한 해가 될 거 같은 느낌입니다. 토끼띠인 사람들은 지혜를 발휘해 내년..

도시가스 비용 절약 - 난방비 줄이는 5가지 Tip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구운몽입니다. 최근 날씨 변화로 인해 기온이 영하로 급감하면서 보일러 사용량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저희 집도 보일러 사용량이 높아지면서 월 도시가스 비용이 크게 급증하여 도시가스 절약 방법을 찾아보았고, 알아본 정보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도시가스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중요 보일러 난방밸브 조정하기 외출 기능 이용하기 온수 온도 조정하기 보일러청소 생활화 하기 온도 유지하기 1. 보일러 난방밸브 조정하기 집안이 너무 추워서 보일러를 가동하려고 하는데, 집안에 나 혼자만 있음에도 집안 전체 보일러를 가동함으로써 불필요할 에너지 낭비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보일러 내부를 확인해보면 각 방의 보일러를 공급하는 난방밸브가 따로따로 있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