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inssue의 등록된 링크

 newsinssu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0건입니다.

2020년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내부링크]

2020년 근로장려금 신청방법 신청대상 자격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적어 생활이 어려운 자영업자 또는 근로자 가구에 근로장려금을 지급하여 근로 의욕을 더하고 자녀양육비와 소득을 지원하는 제도 입니다 2020..

재난 긴급생계지원비 신청하기 [내부링크]

재난 긴급생계지원비 신청하기  현재 명칭은 다르지만 여러 지자체에서 국민들을 위해서 지원금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서울 재난긴급생활비 경우에는 중위소득 100프로 이하 가구들에게 30~50만원을 지급할 계획..

첸 여자친구 인스타 [내부링크]

첸 여자친구 인스타 에 대해서 검색어가 있어서 찾아보았는데요. 전 여자친구 인스타라고 정보가 있어서 보았는데 아직까지는 확실하지가 않다고 합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믿을 수 있는정보는 첸 여자친구 비연예..

우체국박스 5호 사이즈 박스 우체국택배 5호박스 [내부링크]

우체국박스 5호 사이즈 박스 우체국택배 5호박스 우체국박스 5호 정보 알아보기 큰사이즈의 제품을 포장할대 중요한게 박스의 강도인데요. 박스토리 박스는 튼튼한게 장점인거 같아요. 우체국 5호 사이즈 박스..

꽃버섯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꽃버섯 효능 꽃버섯 부작용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효능은 기관지 건강에 좋은점입니다. 차로 섭취를 많이하게 되는데요. 차로 먹게되면 기관지 질환 개서넹 도움을 줍니다. 또한 뼈건강에 도움을 주는..

산초가루 효능 [내부링크]

산초가루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초가루 는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데요. 기관지와 폐를 보호하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흡연으로 인해서 기관지가 나빠진 분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또한 살..

차조 효능 [내부링크]

차조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조는 빈혈에 도움을 줍니다. 차조 속에는 철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차조를 먹게되면 빈혈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피부 미용에도 좋습니다. 차조에는 이산화..

건여주 효능 [내부링크]

건여주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여주에는 베타카로틴 성분이 들어있는데요. 이성분은 눈을 보호해주는데 도움을 주고 노화예바에 도움을 줍니다. 공액리놀렌산은 지방분해에 도움을 주는데요...

수국차 효능 [내부링크]

수국차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국차는 수국으로 만든 차가 아니라 이름이 수국차 입니다. 다른이름으로는 감로차 이슬차라고도 불리었습니다. 수국차를 먹게되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발아현미 효능 [내부링크]

발아현미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아현미는 몸속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몸속에 유해한 산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발아현미는 비타민e가 들어있어서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

치커리 효능 [내부링크]

치커리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커리를 먹게되면 항염증 작용과 소염작용이 있는데요. 특히 기관지 염증이 있으실경우 드시면 좋습니다. 치커리를 드시게되면 또한 변비를 개선해주거나 몸속..

취나물 효능 [내부링크]

취나물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취나물은 섬유질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서 취나물을 먹게되면 변비가 있으신분들에게는 변비해소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취나물을 먹게되면 두뇌활동을 높여줘서 뇌..

비타민a 효능 [내부링크]

비타민a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a 를 섭취하시게 되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피부 점막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게 됩니다. 두번째 효능은 시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뼈의 골격..

결명자차 효능 [내부링크]

결명차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결명차는 눈에 도움을 주는데요. 눈을 밝고 ㅁ락게 해주는데 동무을 주고 나이가 들어 갱년기로 인한 시력 감퇴 알레르기성 결막염에도 좋은 효능을 보입니다. 또한 두통..

선지국 효능 [내부링크]

선지국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지국은 우리몸속에 알콜을 분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그래서 해장음식으로 많이들 드시는데요. 또한 펩타이드 와 미네랄 성분도 가득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선..

다즐링 효능 [내부링크]

다즐링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즐링을 먹게 되면 심혈관질호나을 에방하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그 이유는 다즐링 속에 들어잇는 카테긴 성분이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 때문입니다. 또한..

크렌베리 효능 [내부링크]

크렌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렌베리는 항암에 도움을 주는데요. 그이유는 크렌베리 속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성분 때문입니다. 크렌베리를 드시면 응혈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주는데요. 그..

헤이즐넛 효능 [내부링크]

헤이즐넛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헤이즐넛은 고혈압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고혈압을 예방하는데는 칼륨이 좋은 영향을 끼치는데요. 100그램 기준 2000밀리그램의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찐마늘 효능 [내부링크]

마늘이 몸에 좋은건 다들 아실텐데요. 그마늘을 효능을 더 좋게 드시려면 찐마늘로 드시면 더욱 좋습니다. 마늘은 해독작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입니다. 또한 미세먼지가 요즘 극심한데요. 찐마늘을 먹게되면..

부추 효능 [내부링크]

#부추즙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추는 먹게되면 피를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는데요. 부츠를 즙을내서 먹게되면 체질을 개선해주는데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부추는 음식궁합을 좋게 해주는데요..

물메기 효능 [내부링크]

물메기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물메기는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데요. 그 이유는 물메기 자체가 지방 함유량은 작은반면에 단백질 함량은 높아서 영양보충과 체중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숙취해..

곤약미 효능 [내부링크]

곤약미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곤약미는 쌀처럼 생겼지만 곤약입니다. 가공된 곤약이라고 할 수 잇는데요. 수분이 97프로로 수분함량이 높고 먹었을때 혈당이 천천히 올라갑니다. 칼로리도 적은데요. 10..

자스민 효능 [내부링크]

#재스민 효능 #자스민 차 효능 재스민 자스민 이라고 불리는 자스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차로 많이 마시는데요. 자스민은 기관지에 도움을 줍니다. 몸속의 면역력을 길러줘서 기관지염 감기 인후..

건 크랜베리 효능 [내부링크]

건 크랜베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베리는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비타민 식이섬유 망간 폴리페놀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비타민은 위에서 설명드린대로 가득 들어있는데요. 귤..

선식 효능 [내부링크]

선식은 종류가 다양한데요. 곡물을 가루로 만들어서서 먹는 영양식 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검은콩인데요. 선식에 대표적인 효능 위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식을 많이 먹는 이유는 칼로리 때문..

녹각 효능 [내부링크]

녹각을 먹게되면 뼈건강에 좋은데요. 녹각속에는 칼슘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칼슘으로 인해서 허리디스크,퇴행성 관절염 골다골증 등을 예방해주고 기력을 보충해서 성장기 어린이일경우 키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토란 효능 [내부링크]

토란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토란에는 칼륨이 들어있어서 몸속의 염분이 과하면 수분과 같이 몸밖으로 배출하는데 효능이 있어서 고혈압을 개선하고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토란 속 가라쿠탄 성분..

배도라지청 효능 [내부링크]

배도라지청은 감기에 좋다고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도라지같은경우에는 기관지에 좋습니다. 감기에는 배가 좋구요. 이둘을 열을 가하면 성분들이 더욱더 좋아지는데요. 도라지청에는 사포닌 칼슘 단백질이 들..

헛개차 효능 [내부링크]

헛개차를 마시게되면 운동능력을 좋게하고 피로회복에 좋은일이 생기게 됩니다. 운동을 하면서 단백질을 많이 먹으면 간에 무리가 가게 되는데요. 이때 헛개차를 마시게 되면 단백질이 분해할대 나오는 독성물질..

청귤청 효능 [내부링크]

청귤청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귤에는 다양한 효능이 있는데요. 면역력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청귤에는 폴리페놀 비타민c 항산화성분등이 가득 들어있어서 몸의 혈액순환을 도와주서 면역..

용과 효능 [내부링크]

다양한 효능이 잇는 용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용과에는 많은 비타민이 들어있는데요. 비타민 c 비타민d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싲진대사를 활발하게 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또한 소..

골뱅이 효능 [내부링크]

골뱅이 효능 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뱅이는 체중관리에 도움을 주는데요. 100g에 86칼로리밖에 되지 않아서 체중관리에 드시면ㅁ 좋고 또한 무기질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있어서 몸건강에 좋습니..

펜넬 효능 [내부링크]

펜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넬은 예전부터 많이 사용했는데요. 회향이라고도 불립니다. 소화를 돕는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오늘은 그밖에 자세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펜..

유스베리 효능 [내부링크]

유스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스베리는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가장 좋은점은 노화방지입니다. 유스베리를 꾸준이 먹게되면 노화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한 피부에 생기..

뱅어포 효능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우리가 밥반찬으로 자주 먹는 뱅어포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유를 칼슘때문에 머근 경우가 많은데요. 우유보다 9배 많은 칼슘이 뱅어포에 들어있습니다. 핵산도 풍부한데요. 핵..

칡술 효능 [내부링크]

칡술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칡술에는 칡이 들어가는데요. 칡성분이 메인입니다. 칡술을 먹게되면 숙취해소에 도움을 주는데요. 그렇지만 숙을 많이 드시고 낮에 드시기보다 술을 마시기전에 칡술..

산딸나무 효능 [내부링크]

산딸나무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산딸나무는 단맛이 나는게 특징입니다. 그래서 효소로 많이 만들어 먹는데요. 산딸나무 열매 효능은 위염 발열 오한 복통 소화불량이 있을때 그냥 먹어도 좋고 달여서..

레몬밤 효능 [내부링크]

오늘은 레몬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레몬밤은 허브과인데요. 레몬향이 나는것이 특징입니다. 태어난곳은 유럽 또는 서아시아 북아프리카지만 현재는 전세계에서 기르고 있는데요. 레몬밤에는 다양한 효능..

원두커피 효능 [내부링크]

신선한게 볶은 원두로 만든 원두커피를 마시게 되면 우선 입냄새를 완화시켜줍니다. 식후에 담배와 커피는 좋지않지만 식후에 커피만 드시게 되면 커피속에 들어있는 푸란류 성분이 입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입..

연잎 효능 [내부링크]

연잎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연잎은 주로 연잎차로 많이들 마시는데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연잎차를 마시게 되면 스트레스를 줄여주는데요. 연잎속 성분이 좌절 흥분 불안을 진정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