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issuenews의 등록된 링크

 nowissuenew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6건입니다.

ROI(투자수익률)이란? [내부링크]

투자수익률(ROI) 이해 투자 수익률(ROI)은 기업이 투자 성과를 평가하는 데 사용하는 핵심 지표입니다. ROI를 계산하려면 투자로 인한 순이익 또는 손실을 결정한 다음 해당 수치를 투자된 총금액으로 나누어야 합니다. 그러면 투자 수익을 나타내는 백분율이 표시됩니다. ROI는 무엇이며 왜 중요한가요? ROI는 기업이 투자의 재정적 건전성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투자에 대한 ROI를 계산함으로써 기업은 해당 투자가 허용 가능한 수준의 수익을 제공하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 정보를 사용하여 향후 투자에 대한 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전략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ROI계산방법 ROI를 계산하려면 투자의 순이익 또는 손실을 결정해야 합니다. 이 수치는 투자..

목 디스크 증상 이해와 원인, 진단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목 통증은 연령이나 생활 방식에 관계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목은 인체의 복잡한 부분이며 목에 문제가 있으면 불편함, 통증, 심지어 이동성 제한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목 통증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는 목 디스크 문제입니다. 목 디스크란? 목디스크란? 목은 척추골이라는 뼈로 구성되어 있으며, 목디스크는 각 척추골 사이에 위치한 쿠션과 같은 구조입니다. 목 디스크는 부드럽고 젤리 같은 중심부와 질긴 외 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 디스크의 목적은 충격을 흡수하고 척추를 보호하며 목의 원활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하는 것입니다. 목 디스크 증상의 원인은? 다음을 포함하여 목 디스크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나이: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목 디스크가..

아이패드10세대 케이스 추천 "BEST 5" [내부링크]

아이패드 케이스의 디자인 및 가성비 보호를 위한 iPad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다음은 각각 고유한 기능과 이점이 있는 최고의 iPad 케이스 5가지입니다. 아이패드 10세대 추천 케이스 BEST 5 실용적이고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디자인 모두를 고려하여 뽑은 아이패드 10세대 케이스입니다. 로지텍 콤보 터치 Logitech Combo Touch - 이 iPad 케이스에는 키보드와 트랙패드가 내장되어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타이핑할 수 있는 백라이트가 있습니다. Notes, Pages 및 Keynote와 같은 앱에 대한 다중 손가락 제어를 제공하고 키보드 상단의 단축키를 통해 미디어 제어, 키 밝기 및 화면 밝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는 편안한 시야각을 위한..

갤럭시s23 출시일 및 스펙 총정리 [내부링크]

차세대 혁신을 위한 준비: Samsung Galaxy S23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Samsung Galaxy S23의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2023년 2월 또는 3월에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갤럭시 s23 정보 요약 Samsung Galaxy S23의 가격은 지속적인 칩 부족으로 인해 공급 문제를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갤럭시 S22가 갤럭시 S21과 같은 가격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갤럭시 S23도 비슷한 가격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칩 부족 사태는 연말쯤 끝날 것으로 예상돼 새 휴대폰 가격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은 낮다. 갤럭시 s23 물량이 있는 사전예약 사이트 디자인과 강력한 카메라 기능 디자인과 강력한 카메라. 200MP 해상도의 멋진 카메라 Galaxy S23 Ultra는 200..

챗 GPT 기업컨설팅 사용방법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챗 GPT를 활용하여 기업컨설팅 및 마케팅 전략을 구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사업계획서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챗 GPT 기업컨설팅 및 마케팅 활용방법 챗 GPT가 기업의 마케팅, 홍보, 기업컨설팅 자료를 보다 구체적인 데이터를 통하여 결과를 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2000년대 가장 앞선 스타트업을 위한 컨설팅 자료를 제작해 주세요. 2000년대 선진 창업기업을 위한 컨설팅 자료 소개: 2000년대에는 많은 기업이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도전하고 전체 산업에 혁명을 일으키면서 기술 기반 신생 기업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수많은 혁신과 경쟁 속에서 스타트업이 성공하려면 명확한 전략, 잘 정의된 브랜드, 숙련된 전문가 팀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컨설팅 ..

챗 GPT를 활용한 소설 및 시 작성방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은 단편 및 장편소설과 같은 글을 창작하데 챗 GPT가 어떻게 활용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짧은 문장의 시부터 단편소설까지 단 몇 분 만에 당신을 작가로 만들어주는 획기적인 방법입니다. 챗 GPT를 활용한 시 이번 예시는 두 남녀가 죽도록 사랑했지만 결국 비극적인 결말을 맞게 되는 과정에서 그들의 마음을 표현한 시를 챗 GPT로 작성해 보겠습니다. 챗 GPT 질문 편 질문 : 비극으로 끝나는 남녀의 사랑이야기와 열정적인 제목으로 아름다운 사랑에 대한 시를 써 보세요. "운명의 사랑:비극적 로맨스" 옛날 옛적에 꿈의 나라에서 남자와 여자가 사랑에 빠진 것 같습니다. 그들의 심장은 하나처럼 뛰고, 그들의 사랑은 불꽃이요, 끝없는 게임처럼 타오르는 열정. 그가 그녀의 손을 잡았고, 그..

챗 GPT를 활용한 카카오톡 자동응답 봇 생 [내부링크]

카카오톡 자동응답 봇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딩 및 자바스크램트 등 아무것도 모르셔도 누구나 쉽게 따라만 하면 되는 그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챗 GPT로 카카오톡 봇 만들기 (질문 편) 카카오톡에서 자바스크랩트를 이용한 자동응답봇을 만들기 위해 챗 GPT의 도움을 받아 코드부터 사용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자동응답봇 만드는 방법 알려주세요. 자동 응답 봇을 만들려면 프로그래밍 언어와 메시징 플랫폼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간단한 자동 응답 봇을 생성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단계입니다. 메시징 플랫폼 선택: Facebook Messenger, WhatsApp, Slack 등과 같이 봇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메시징 플랫폼이 있습니다...

챗 GPT를 활용한 프리랜서 사용방법 [내부링크]

아무리 좋은 무기가 있더라도 사용할 수 없다면 그건 그저 하나의 고철일 뿐입니다. 수백 번의 테스트를 통해 얻어낸 블로그 게시물, 기사, 제품설명에 대한 챗 GPT 활용방법 꿀팁입니다. 챗 GPT 활용방법 (프리랜서 편) 챗 GPT는 AI인공지능 기반의 자동인공지능 기능을 가진 챗봇입니다. 이에 실제 사람과 같은 사고적인 생각과 비슷하게 글을 작성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다만, 사고적인 방면에서 정확한 뜻을 이해할 수는 없는 부분이기에 사용자의 내용전달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래와 같이 몇 개의 예시글을 참고하여 여러분만의 색다른 글과 기사를 작성하기기 바랍니다. 챗 GPT 질문방법 (명확하게 질문하기) 질문 : CHATGPT 아이패드 6을 주제로 한 본문제목과 서브제목을 활용하여 출시정보, 가격..

챗 GPT로 5분 만에 돈 버는 쉬운 방법 [내부링크]

챗 GPT를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이 될 수 있지만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챗 GPT기술과 지식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은 지금 이 글을 보시는 순간 머리를 망치로 맞은듯한 느낌이 든다는 것을 맹세합니다. 챗 GPT로 5분 만에 수익 내는 방법 5분 만에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한 걸까? 저 또한 챗 GPT의 엄청난 능력을 알기 전까지는 합리적인 의심이 먼저 앞서 있었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내용은 소름 끼치도록 무서운 내용입니다. 단 5분 만에 수익 내는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지금 여러분께 바로 공개합니다. 챗 GPT로 프리랜서 작성을 통한 5분 수익창출 챗 GPT를 사용하여 기사, 블로그 게시물 및 제품 설명과 같은 서면 ..

여수 가볼만한 곳 디오션 워터파크 [내부링크]

오늘은 여수 가볼 만한 곳 디오션 워터파크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탁 트인 남해의 다도해를 바라보며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이곳으로 올여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디오션 워터파크 레포츠의 천국 디오션 워터파크는 레포츠의 천국이라 불릴 정도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는 전국 유일무이한 워터파크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리조트와 콘도 디오션 C.C 그리고 워터파크까지 모든 것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전국에 손꼽히는 곳이기도 하죠. 그중 호남지역에서 유일하게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대형 워터파크는 디오션 원터파크가 유일합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누구나 한 번쯤 워터파크를 찾아보기 마련이죠? 꼭 수도권이 아니어도 멋진 뷰와 시설을 자랑하는 디오션 워터파크로 올여름 떠나보시길 바랍니..

아이오닉6 가격 및 출시예정일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아이오닉 6의 콘셉트 디자인이 공개되면서 대중들의 엄청난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그만큼 아이오닉 6 차세대 전기차에 대한 인기가 굉장합니다. 포르셰를 연상케 하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선보인 아이오닉 6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아이오닉 6 예상 디자인 (스파이샷) 아이오닉 6 출시 예상 가격 아이오닉 6 제원 아이오닉 6 출시예정일 아이오닉 6 소식 아이오닉 6 콘셉트 디자인(프로페시)이 공개되면서 전기차의 단조로운 디자인에서 포르셰를 연상케 하는 유연한 디자인을 선보여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출시가 임박한 상황에 스파이샷이 대중에게 노출되면서 관심을 가졌던 많은 이들로 하여금 디자인에 대한 의구심이 들게 하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아이오닉 6 디자인 지금 보시는 모습이 콘셉트..

건강보험료 인상이 월급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오늘은 건강보험료 인상이 내 월급에 미치는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월급 빼고 다 오른다는 말이 나올 만큼 물가를 비롯해서 세금 대출이자 보험료 등이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매년 4월이 되면 이 건강보험료 때문에 직장인들의 월급에 변화가 생깁니다. 줄어드는 분들이 상대적으로 더 많기 때문에 4월 월급이 왜 평소보다 적게 나오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보입니다. 건강보험료 인상 안내사항 올해는 약 1천만 명 정도는 건강보험료를 추가로 납부해야 하지만 그래도 300만 명 정도는 돌려받고 또 300만 명 정도는 작년하고 변화가 없다고 합니다. 오늘은 왜 이렇게 4월에는 건강보험료를 더 내거나 돌려받는지? 그 이유하고 내가 추가 납부를 해야 하는지? 아니면 환급받을 수..

2022근로장려금지급일 및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2022년 근로장려금 지급일 및 신청방법과 그 대상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은 오는 5월부터 정기신청이 시작됩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지급대상이 되는지 그리고 어떻게 신청하는지를 아셔야 신청기간 좀 더 신속하게 접수를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신청자격 2. 신청방법 3. 소득요건 4. 재산요건 5. 신청기간 6. 지급일 2022년 근로장려금 안내사항 근로장려금이란? 근로를 하고있지만 소득이 낮으신 분들을 위해 근로를 적극 장려하기 위해서 지급하는 지원금이며, 일을 하지만 소득이 낮 은신분들에게 해당되는 정부사업입니다.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은? 근로장려금은 매년 신청하는 기간은 동일합니다. 다들 아시..

저신용자 정부지원 대출 [내부링크]

오늘은 저신용자 정부지원 대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저도 한때 저신용으로 인해 금융권 대출이 모두 막히고 정말 사금융까지 눈을 돌릴뻔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 기간 동안 너무 고통스러웠고 더 이상 도움 청할 때도 없었고 계속되는 빚 독촉에 정말 막막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혹시 여러분도 저와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분들이 시라면 꼭 한번 확인해보셔야 할 정부지원 대출에 대해 지금부터 상세히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신용자 정부지원 대출 안내사항 사실 신용등급이 폐지되었다고는 하지만 점수제로 변경되어 실상 신용점수가 없어진 건 아닙니다. 그래서 저신용자분들은 신용등급이 폐지되어도 사실 도움받을 수 있는 부분인 많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건 금리가 높더라도 대출이 실행이 되는지가 더 많은 ..

슬리퍼 유해물질 기준치 초과 445배 검출 [내부링크]

오늘은 슬리퍼 유해물질이 기준치 초과 445배가 검출되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소비자 스스로가 알아내고 교환 요청을 하지 않으면 그냥 발암물질 덩어리를 계속 사용해야 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합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내일부터는 오랜 기간 동안 지속됐던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그동안 못했던 취미 생활을 비롯해서 야외 활동 횟수가 많이 늘어날 것 같습니다. 슬리퍼 유해물질 및 종류 이렇게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맨발로 슬리퍼만 신고 집 근처에 외출을 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베란다나 화장실에서는 평소에도 그냥 맨발로 슬리퍼를 신는 경우가 많으실 겁니다. 그런데 이렇게 우리 신체 피부하고 직접적으로 접촉하는 제품 중 합성수지, 합성 가죽 제품에서 안전 기준을 초과하는 발암물질이 발견되어 충격을 주고..

2022년 창업지원 기프트카 사업 혜택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만 18세 이상이면서 차량을 가지고 창업을 해보시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내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현대자동차가 지원하는 2022년 창업지원 기프트카 사업입니다. 물론 푸드트럭뿐만 아니라 다른 창업도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이런 분들은 반드시 오늘 이 정보를 확인해 보시고 신청하시기 바라겠습니다. 2022년 창업지원 기프트카 사업 2022년 창업지원 기프트카 사업이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생활고에 힘들어하는 가구를 지원하여 경제적인 독립과 자립을 지원하기 위하여 현대자동차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 지원하는데 사업입니다. 지원내용 2022년 창업지원 기프트카 사업 주요 지원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창업용 차량 차량 취득 세금 및 보험료 전액 차량래핑 지원(외관 디..

특고·프리랜서에 긴급생계비 지원 [내부링크]

오늘은 서울에 살고 계시는 특고·프리랜서분들에게 긴급생계비 지원에 대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특수형태 근로종사자나 프리랜서에게 긴급 생계비 50만 원을 지원해하는 제도입니다. 올해 3월 25일 기준 서울에 살고 계시면서 지난번 고용노동부에서 지급한 5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을 받았던 분들이라면 서울시에서 추가적으로 50만 원을 더 지원해 드립니다. 특고·프리랜서에 긴급생계비 안내사항 그런데 많은 분들이 이런 내용을 몰라서 신청하지 않는 분들이 생각보다 너무 많으십니다. 그래서 다시 한번 알려드리고 혜택 받아가시라고 긴급생계비 지원에 대해 고지해드립니다. 사업공고일(2022. 3. 25.) 기준 서울시에 주소를 둔 자 중 고용노동부 5차 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 지원금)을 받은 특수형..

서울런 사업혜택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귀가 번쩍 뜨실 만한 소식입니다. 바로 서울전 사업입니다. 서울에 거주하는 만 6세에서 만 24세의 취약계층에 해당되는 자녀를 두신 분들이 보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모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들도 있으며, 지금부터 서울런 사업 혜택 및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서울전 안내사항 서울전이란?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이 걱정 없이 듣고 싶은 강의를 마음껏 들을 수 있도록 무료로 인간과 멘토링을 지원하는 서울시의 교육복지 제도입니다. 가입대상 서울시 거주 만 6세 ~ 만 24세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법정 한부모가족 학교 밖·다문화가족·북한이탈주민에 해당하는 청소년(재수생도 가능)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서울전 가입방법은? 서울런에 가입하려면 먼저 가입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탄소중립실천포인트 혜택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복지 로드맵에서 알려드리는 돈 버는 정보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400원짜리 생수 1개를 사면 현금으로 1천 원을 받을 수 있는 믿기지 않는 제도로 최대 7만 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양심적으로 이런 제도는 악용하지 마시길 당부의 말씀드리겠습니다. 특별히 따로 뭔가를 하지 않고 평소처럼 일상생활을 간단히 회원가입만 하면 5월부터 최소 5천 원에서 7만 원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탄소중립 실천 포인트 안내사항 모든 국민이 해당되고 대부분 일상적으로 하고 있는데도 회원가입을 하고 하면 돈을 받을 수 있고 회원가입을 안 하고 하면 받을 수 있는 돈도 못 받는 건데요. 잠깐만 시간을 내도 5천 원은 그냥 받을 수 있고 쉽게 7만 원을 벌 수 있는 방법이니까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미래유망직업 순위와 전망 [내부링크]

오늘은 미래 유망 직업 순위에 대한 최신 직업 연구 보고서 발간되어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에는 굉장히 흥미롭고 다양한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실직하는 것이 두렵지 않다는 비율이 가장 높은 직업, 순위와 실직이 두렵다는 비율이 가장 높은 직업 순위 코로나로 인해 수입이 늘어난 직업 순위와 줄어든 직업 순위를 비롯해서 역시 연봉 상위 순위와 하위 순위 일자리 증가 순위와 감소 순위 등 다양한 직업과 관련된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미래 유망 직업 순위와 직업 전망 어떤 직업들이 상위 순위에 있는지 한번 예상해 보시고 여러분들이 속한 직업이나 궁금한 직업들은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2001년부터 매년 한국 직업 정보라고 하는 연구사업 보고서가 발간되었습니다. 지난 4..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 신청방법 및 혜택 [내부링크]

오늘은 50대~60대에 퇴직하신 분들을 위한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퇴직하신 중년분들을 위하여 정부에서 일자리를 제공하고 최저시급 이상의 급여를 제공해줌과 동시에 민간기업으로 재 취업을 장려하는 정부 사업입니다. ※ 용어 정리 (준비사항) 신중년이란? 만 50세 이상 만 70세 미만인 사람을 말합니다. 경력형 일자리란? 기존에 일정 수준의 업무 경력과 전문자격증이 있으신 분들에게 지방자치단체에서 주관하여 지역 내 사회서비스 등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수행기관이란? 지방자치단체가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의 수행을 위하여 선정한 간접 보조사업자 또는 위탁기관을 말합니다. 참여자란?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에 참여하는 신중년을 말합니다. 보조..

과학문화바우처 혜택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2022년 정식 출범하는 과학문화바우처에 대한 혜택과 신청방법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총 55,000명을 선정하여 지원하며, 1인당 3만 원 상당의 과학문화바우처를 지급하여 과학공연, 전시체험, 교구, 도서구입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게 온라인 포인트로 제공합니다. 지금부터 과학문화바우처에 대해 신청대상과 신청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학문화바우처란? 과학문화 바우처는 빠르게 발전하는 과학기술에 비해 여건이 넉넉하지 못한 사람들이 과학 문화 접근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계층 간 과학문화 격차를 줄이기 위한 취지로 2019년에 시범사업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이름은 들어보신 분들이 일부 계시겠지만 그동안에는 개인이 신청할 수 없었고 사회복지기관에서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물가관계장관회의 자동차 유류세 세금감면 [내부링크]

오늘은 치솟고 있는 기름값 때문에 물가관계장관회의 자동차 유류세 세금 감면을 추가로 10% 인하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요즘 물가 정말 하늘 높이 올라가고 있으며 어디까지 올라갈지 아무도 예측하기 힘든 상황인 만큼 서민분들의 시름도 더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부에서도 기름값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물가관계장관회의를 개최하여 유류세를 당초 20% 인하에서 10% 추가한 최대 30%에 대한 유류세를 감면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언제 시행하고 어떻게 지원하는지에 대하여 지금부터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물가관계장관회의 물가관계장관 회의 개최 내용에 따르면 3월 소비자 물가 동향 및 주요 특징이나 최근 물가 동향, 향후 대응 방안 여러 가지..

자산형성지원사업, 희망저축계좌 및 청년내일저축계좌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세 가지 저축을 모두 다 한다면 총 7,884만 원에 이자가 더해지기 때문에 1억에 가까운 목돈을 마련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기준으로 현재 시행 중인 자산 형성 지원 사업들을 나열하면 다음과 같이 30개 정도가 있습니다. 너무 여러 가지라서 일일이 알아보기가 어려우시죠? 오늘은 이 중에서 올해부터 새롭게 변경되어 4월 6일부터 신청이 시작되는 희망저축계좌와 청년 내일 저축계좌 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산형성 지원사업이란? 자산형성 지원사업이란? 일하는 수급가구 및 비수급 근로자 또는 근로빈곤층의 스스로의 자산형성을 지원하여 자립적으로 자활의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하는 최대 이율 870%의 어마어마한 경제적 지원 혜택을 받아 볼 ..

경기도극저신용대출 300만원 신청방법 및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저신용자들을 위한 경기도 극 저신용 대출 300만 원 신청방법 및 후기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의도치 않게 삶에 어려움에 처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더 이상 내 주위에 도움을 청하기도 어렵고 생활고에 시달리다 고금리 불법사금융까지 눈을 돌리게 되고 전봇대에 붙어있는 사금융 전화번호를 주머니에 넣고 집에 돌아와 전화기를 들고 몇 번이나 전화를 할까 망설이셨던 분들을 위해 모든 것이 해결될 수는 없지만 지금 당장 급한 불을 끌 수 있는 대출에 대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목차 1. 경기극 저신용 대출이란? 2. 2022년 경기극 저신용 대출 안내사항 대출금액 지원대상 접수기간 접수장소 신청방법 온라인 사전접수 예약절차 필수 공통 서류 안내 접수 대..

경차 유류세 환급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특히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소 식니다. 바로 경차 유류세 환급 및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차를 운전한다면 정부로부터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연간 3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하는 내용 꼭 확인하셔서 만약 해당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는? 정부는 에너지 절약을 위하여 경차 구매를 유도하고 국민에게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환급제도입니다. 기존 20만 원 환급에서 10만 원 증액된 최대 30만 원을 유류비로 환급해주며 1세대 1 경형차에 대하여 지원합니다. 유류비 환급방식은? 1세대 1 경차 소유자가 유류구매카드를 발급한다. 유류구매카드로 주유 시 리터당 250원 환급한다. 최대 연간 30만 원 적용한다. ※ 유류세율의 한시적 인하로 금..

치매 테스트 방법과 기억력 개선에 좋은 식품 [내부링크]

오늘은 인간을 가장 힘들게 하고 또 가슴 아프게 하는 질환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치매입니다. 오늘은 치매 자가진단 방법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치매에 대하여.. 국립중앙의료원 대한민국 치매 현황 2019 보고서에 따르면 2018년 기준 65세 이상 국내 치매 환자는 약 75만 명으로 10명 중에 1명은 치매 환자라고 합니다. 또한 급격한 노인 인구 증가로 인해 2024년에는 치매 인구가 100만 명을 넘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치매 테스트 자가진단 첫 번째 방법 치매 발병률이 10%를 넘는 만큼 미리미리 관리하고 초기에 잡아야 합니다. 그래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치매 자가진단 테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한국판 치매 선별 질문지입니다. 15개 ..

국민연금 납부방법과 주의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국민연금 납부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은 내가 얼마나 구입했느냐에 따라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후에 한 푼이라도 더 받기 위해 추가납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국민연금도 아무 생각 없이 그냥 내다가는 나중에 아까운 돈만 다 날릴 수 있다고 합니다. 국민연금 알아보기 소개에서 말씀드렸듯이 국민연금을 아무 생각 없이 냈다가는 즉 내가 낸 돈을 제대로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겁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왕 국민연금 납부하는 것 제대로 알고 납부하셔서 내가 받을 수 있는 금액을 최대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것 모르면 아까운 내 돈 다 날리는 겁니다. 국민연금은 왜 필요한가요? 요즘 100세 시대라고들 합니다. 수명이 길어졌다니 ..

KNP복지카드 발급혜택 총정리 (2022년) [내부링크]

오늘은 경찰공무원에게만 주어지는 단 한 장의 대표 카드 KNP복지카드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 카드의 주요 혜택은 한 달 최대 43만 5천 원을 할인 및 제공받을 수 있는 엄청난 복지형 카드입니다. 실적 구간별로 받는 혜택이 다르지만 잘 활용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엄청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KNP복지카드란? 경찰공무원 및 경찰 관련 종사자분이 발급받을 수 있는 복지 형태의 카드로 경찰청이 KB국민은행과 협약하여 경찰 관련 업무 종사자에게 한정하여 발급하는 금수 저급 특별 카드입니다. 기본 혜택 연회비 : 12,000원 주요 혜택 : 주유 리터당 60~100원 즉시 할인 교통/쇼핑/음식/통신 10% 즉시 할인 KB금융수수료 13종 면제 구간별 등급 KNP복지카드..

4월부터 바뀌는 복지제도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4월부터 바뀌는 복지제도 및 정책들 중에서 일상생활 속에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정책 9가지만 간추려서 소개해 드릴 겁니다. 1년 동안만 한시적으로 지원되는 특별 지원 사업부터 다양한 정부 지원 바뀌는 및 과태료 등 꼭 필요한 정보들만 모았습니다. 목차 1. 모바일 주민등록증 2. 청년 월 세한 시 특별지원 3. 자동차보험 관련 2가지 4. 일회용품 사용제한 5. 바뀌는 교통법규 4가지 6. 중소기업 퇴직연금기금 7. 자동차검사지연행동 제제 8. 영유아기 집중투자 9. 풍수해보험 4월부터 바뀌는 정부 정책 2022년 4월부터 시행하고 바뀌는 복지정책을 보다 빠르게 여러분께 전달하고자 합니다. 총 9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규정을 알고 계셔야 피해 보는 일이 없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원하..

환경교육사 국가자격증 신청방법과 혜택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우리 일상생활과 밀접하면서 최근 굉장히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100만 원의 교육비 지원과 교육 수료 후 바로 200만 원 이상 급여 환경에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환경 교육사 국가자격증에 대하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환경 교육사 국가자격증이란? 환경 교육사는 양질의 양성과정을 통해 환경교육 전문가를 양성하고, 환경교육의 질과 신뢰성을 높임으로써, 국민에게 더 나은 환경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으며 이를 자격 화하여 자격증 등급별로 각각에 맞는 업무를 수행하는 국가 자격증입니다. 환경 교육사 교육지원 시 혜택은? 환경 교육사는 100만 원 상당의 교육비를 전액 지원해주면서 최근 떠오르는 유망한 국가 자격증 취득과 함께 이후에 200만 원 이상 급여의 인턴으로 연결해주는 혜택이 있습니다...

풍수해보험 저소득층 및 차상위계층 무상지원 [내부링크]

오늘은 2022년 4월 5일부터 저소득·차상위계층에게 무료가 되는 정부지원 풍수해보험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풍수해보험에 가입되면 자연재해로 인하여 피해를 보신 분들에게 현행 최대 92% 지원이 되는 보험이 피해보상금의 전액이 지원되는 놀란만 한 정부지원 보험상품입니다. 풍수해보험이란? 풍수해보험이란 행정안전부가 관장하고 민간보험사가 운영하는 정책보험으로써 보험가입자가 부담하여야 하는 보험료의 일부를 국가 및 지자체에서 보조함으로써 국민이 저렴한 보험료로 예기치 못한 풍수해에 대해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하는 선진형 재난관리제도입니다. 지원사항 저소득층의 경우 현행 최대 92% 지원이 전액 무료 지원됩니다. 반복적 피해 발생으로 재난지원금 지원 기준 상향으로 지급받는 보험금이 재난지원금보다 적을 ..

시민안전보험 보장내용과 보상금액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행정안정부에서 시행하는 시민안전보험 보장내용과 보상금액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보험은 지자체에서 자율적으로 가입하며 모든 군·시민에게 바로 적용되는 보험이어서 실제로 가입되어 있어도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기본권을 알려드리기 위해 알려드립니다. 시민안전보험이란? 불가피한 재난 및 사고로 인하여 피해를 받는 분들을 보상하고자 지자체에서 자율적으로 보험사·공제회와 계약한 보험 보장제도입니다. 특징 지방자치단체가 관리하고 보험·공제사가 운영하는 보험으로 보험료를 지자체에서 부담하며 일상생활 중에 예상치 못한 사고와 재난을 당했을 경우 피해자를 돕기 위한 보장제도입니다. 지자체 보험은 해당 지자체에 주소를 둔 국민은 별도 절차 없이 일괄로 가입됩니다. 보험 보장내용과 ..

지자체 재난지원금 4월 소식 [내부링크]

오늘은 지자체 재난지원금 4월 소식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각 지자체별로 지급되는 재난지원금 소식이 곳곳에서 발표되고 있습니다. 어느 지역에서 얼마씩 지급하는지와 지역별 신청방법에 대하여 핵심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자체 재난지원금 4월 소식 이번 지원금은 지자체별로 주는 것이기 때문에 지원금 내용이 조금씩 다릅니다. 또한 주는 곳도 있고 안 주는 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워낙 많은 지역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지역별로 간단하게 핵심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행정 주민센터나 시청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 구리시 재난지원금 지급액 : 전시민 6만 원 지급 지급방식 : 지역화폐 지급시기 : 4월 중 신청방법 : 읍·면·동 주민센터 신청 가능 구리시는 모든 시민에게 재난..

조선괴담실록 청구야담 이야기 [내부링크]

오늘은 조선 괴담 실록 중 조선 후기의 야담집 의 내용을 각색한 것으로, 원전의 내용 및 실제 역사와 내용이 다른 점을 포함하고 있으니 이점 참조하셔서 글을 읽으시길 추천드립니다. 청구야담 줄거리.. 조선 후기 영조가 다스리던 시대 황인 검이라는 강직한 양반이 있었다. 성품과 행실이 깨끗하기로 이름이 났던 그는 나랏일을 하는 데 있어 조금도 사사로운 욕심을 채우는 법이 없었다. 이에 사람들은 그를 청백리라 칭송하여 맞이 않았는데 정작 그의 집안은 그 같은 청렴함 때문에 늘 가난을 벗어나지 못했다. 하지만 그런 모습에 하늘도 감동했는지 황인 검은 벼슬길에서 늘 승승장구하였고 마침내는 감사 중에서도 으뜸이라는 평안감사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번은 가명 밖에서 소란스러운 소리가 들려왔다 이..

탈모자가진단 방법과 예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 5명 중 1명이 가지고 있는 탈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현대인들은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 증강이 급격하게 늘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내가 탈모인지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탈모 자가진단 방법과 예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탈모 자가진단 방법과 예방법 탈모 선천적으로 한국 남성에게 많이 일어나고 있고 벌써 1천만 명에 이르고 매년 20만 명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병원을 찾을 정도로 흔하지만 어떤 방법으로도 막을 수 없고 또 언제 찾아올지도 알 수 없어서 더 무시무시한 질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탈모가 의심되는 여러분께 지금 당장 빠르게 내가 탈모인지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탈모 자가진단 방법 한 손을 들어서 머리카락을 뽑습니..

폐가전무상방문수거 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환경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폐가전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냉장고 세탁기 같은 대형 가전제품 만약 버리게 된다면 전화 한 통으로 그것도 무료로 내가 옮길 필요도 없이 전자제품을 폐기하는 방법입니다. 폐가전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이 정보를 알고 계시는 분들은 잘 활용하고 있으실 겁니다. 모르는 분들은 내가 직접 무겁게 이런 가전제품들을 힘들게 들고나가서 여기에다가 경비실이나 주민센터에서 스티커까지 구매해서 버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전화 한 통으로 바로 해결됩니다. 내가 직접 힘들게 바깥까지 옮기지 않아도 된다는 겁니다. 전화 한 통이면 날짜를 예약해서 무료 수거 전담반이 나와서 직접 배출해 드립니다. 신청방법 여기 환경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폐가전제품 무상 방..

한부모 가정 대출 정부사업 나는가장이다 [내부링크]

오늘은 살다 보면 내가 현재 살고 있는 곳에서 갑자기 보증금이 올라버리는 경우와 각종 이유로 인하여 주거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그래서 정부에서 한무보 가정 대출 정부사업 "나는 가장이다" 무이자로 최대 500만 원까지 대출을 해주는 사업이 있습니다. 한부모 가족 주거자금 소액 대출사업"나는 가장이다"이란? 아래 사유로 인하여 새로 이사를 해야 되는데 보증금이 모자라시거나 재계약을 하지 못하시는 분들에게 정부에서 무이자로 대출해주는 "나는 가장이다"라는 정부지원 소액 대출사업입니다. 이런 분들이 신청하세요. 새로 이사를 해야 되는데 보증금이 모자라는 경우 임대주택에 살고 있는 경우 본인 부담금이 모자라서 재계약을 하지 못하는 경우 얼마를 대출해주나요? 가구당 : 최대 500만 원 이자 ..

윤석열 차기 정부 조직 개편안 [내부링크]

오늘은 20대 대통령 당선인인 윤석열 차기 정부의 정부 조직 개편안이 나왔습니다. 물론 아직까지 발표되지 않았지만 현재 집권 전에 이런 내용으로 논의가 진행되고 있고 최종적으로는 거의 가닥을 잡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차기 정부가 구상하고 있는 정부 조직 어떤 내용으로 수정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석열 차기 정부 조직은 어떻게 바뀔까? 20대 대통령 윤석열 차기 정부조직은 이렇게 바뀝니다. 정부조직 16부 5처 17청 6 위원회 즉, 기존보다 2부 1청 축소되었고 1처가 증가하였습니다. 어떤 조직이 축소되었고 신설되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무총리 기능이 변경됩니다. 대통령 밑에 대통령 비서실이나 국가안보실 대통령 경호처 이 내용은 이전과 동일합니다. 그리고 감사원..

새일여성인턴제도 대상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지역과 무관하게 경력 단절 여성이 일 경험의 기회를 갖고 지속적으로 고용이 유지될 수 있도록 지원을 해주는 새일 여성 인턴 제도 대상 및 신청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원금액은 1인당 총 380만 원으로 기업에 240만 원 인턴 장려금으로 60만 원 기업 장려금으로 80만 원이 지원됩니다. 새일여성인턴제도란? 여성가족부의 대표적인 지원사업이며, 근로 근무지에서 장기간 이탈된 경력단절 여성을 지원하기 위해 새로 일하기 센터에 구인구직을 등록한 여성들에게 일자리를 제공고 지원금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지원 혜택 연계기업에 인턴으로 3개월 동안 취직할 수 있다. 연계기업 인턴 취직 시 기업에게 월 80만 원씩 3개월 동안 인턴 지원금 지급 인턴이 계약기간이 종료되고 6개월 이상 근속을 하게 되면..

경력이음바우처 대상과 자격요건 [내부링크]

오늘은 전라남도에서 시행 중인 경력 이음 바우처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인당 연 20만 원을 지원하고 취업준비를 위한 바우처 카드로 지원되는 사업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력 이음 바우처 안내사항 신청대상 취업을 희망하는 근로경력단절 여성 자격요건 관내 취업지원 기관에 구직등록을 한 여성 (구직등록확인증 필요) 전라남도 도내에 1년 이상 주소지를 등록한 분 중에 기준 중위소득 150% 이하 만 35세 ~ 54세 이하 근로경력단절 여성 신청기간 2022년 2월 28일 ~ 4월 29일 신청방법 여생 새로 일하기 센터 및 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방 접수 주소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의 구직등록 확인증, 주민등록증 등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제출 대상자 선정이 되면..

2022년 여성취업지원금 자격 및 신청절차 [내부링크]

요즘 여성가족부 폐지가 이슈로 오른 가운데 점점 더 폐지되는 방향으로 기울어져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없어지기 전에 오늘부터 신청이 시작되는 2022년 여성취업지원금에 자격 및 신청절차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최대 90만 원이 지급되는 여성 취업 지원금은 오는 4월 29일까지 신청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2022년 여성취업지원금이란? 임신·출산 및 기타 사유로 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재 취업을 위한 구직활동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를 대상으로 각종 취업 서비스와 구직활동 비용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여성취업지원금 안내사항 2022년도는 여가부가 폐지된다면 마지막으로 받을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그래서 꼭 해당하시는 분들은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올해는 두 차례 모집을 거쳐서 총 3,..

5차 긴급 고용 안정지원금 [내부링크]

오늘은 무려 최대 100만 원을 받아갈 수 있는 지원금인 5차 긴급 고용 안정 지원금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수 형태 근로 종사자와 프리랜서 분들이라면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3월 21일부터 3월 29일까지 신청을 받는 신청 기한이 짧은 지원금 소식입니다. 5차 긴급 고용 안정 지원금 안내사항 긴급 고용 안정 지원금이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하여 고용안정과 생계자금에 어려움을 겪는 특수형태 근로자 및 프리랜서에게 생활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지원대상 특수형태 근로종사자 프리랜서 지원금액 1인당 최대 100만 원 까지 지급 신청기간 2022년 3월 21일 ~ 3월 29일까지 단, 온라인 신청이 어려울 경우 (3월 24일 ~ 3월 29일까지 관할 고용센터 내방 접수하셔도 됩니다) 제..

가족돌봄비용 긴급 지원 지원금액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지원금 소식은 50만 원을 지급해 드리는 가족돌 봄비용 긴급 지원금입니다. 통 큰 지원금이니 만큼 꼭 신청하셔서 챙기시길 바랍니다. 구체적인 신청 대상과 함께 얼마를 주는지?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신청 기한은 언제까지인지? 확실하게 알려드리겠다. 가족돌 봄비용 긴급 지원이란? 코로나 확진으로 돌봄이 필요한 가족이 있어서 부득이하게 휴가를 사용할 경우 정부에서 가족돌 봄비용으로 최대 50만 원을 지급하는 제도입니다. 지원대상 아래 사유로 가족 돌봄 휴가를 사용한 근로자 ①조부모, 부모, 배우자, 배우자의 부모, 자녀, 손자녀(조손가정에 한함)가 코로나19 감염병 환자, 감염병 의사(擬似) 환자, 병원체 보유자 등으로 분류되어 긴급하게 돌봄이 필요한 경우 ② 만 8세 이하 또는 초등학교 2..

로또 복권 신규 판매인 모집공고 [2022년] [내부링크]

오늘은 여러분께 새롭고 신선한 정부 정책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은 바로 로또 가맹점입니다. 이게 무슨 소리인가? 하시겠지만 정부에서 로또 가맹점을 오픈할 수 있는 자격과 조건에 대하여 공지하고 추첨을 통해 로또 가맹점을 오픈할 자격을 준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내 인생의 로또 가맹점 사장이 되어 보실 수 있게 자격조건과 신청방법에 대해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2022년도 로또 복권 신규 판매인 모집공고 얼마 전 1등만 9번 나온 로또 명당이 18년간 영업을 하다가 갑자기 폐점했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혹시 주인이 로또에 당첨된 건 아닌가 추측해 볼 수도 있지만 로또 판매로 돈을 많이 벌어서 그만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거의 10년 전인 2013년 국정감사 당시에 한 로또 판..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 3가지 [내부링크]

오늘은 콜레스테롤이 높으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콜레스테롤 낮추는 음식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대표적인 음식은 대마 종자유, 딸기, 강왕이 있으며 섭취방법과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콜레스테롤이란? 높은 콜레스테롤이란 혈액 내의 지방질이 비정상적으로 과다한 경우로써 동맥경화의 주원인이자 혈관이 좁아져 돌연사를 일으키는 무서운 질환입니다. 콜레스테롤이 가져오는 무서운 점 문제는 콜레스테롤이 높다고 해도 우리 몸에 이상 반응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인지하지 못하고 건강검진을 통해 알게 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건 정말 위험한 상황인데요. 아래와 같이 만성질환에 노출됩니다. 뇌졸중 유발 당뇨 고혈압 이 콜레스톨이 없다는 것은 일반인에 비해..

당뇨 초기 증상 신호는?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인 7명 중 1명이 갖고 있는 당뇨 초기 증상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실 당뇨병은 초기 증상이 경미해서 대부분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많지만 실제 건강검진을 통해서도 당뇨 전 단계인 분들은 정상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대부분 방치해 심각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며 어떻게 확인하는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간단 요약 1. 과음 후 몸의 개운함 2. 어두운 주름 발생 3. 잦은 쥐(경련) 4. 미열, 가여움, 잦은 배뇨, 피로감, 갈증 등 당뇨 초기 증상 알아보기 현재 당뇨병이 의심되는 분들이나 당뇨 전 단계인 분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이기 때문에 미리 알고 대비하신다면 충분히 당뇨병으로 가는 길을 차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과연 그 신호가 무엇인지..

무말랭이 차 효능과 레시피 [내부링크]

오늘은 변비를 겪어보신 분들에게 무말랭이 차 효능과 레시피에 대하여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바로 무말랭이 차입니다. 한국인 성인 4명 중 1명이 겪고 있는 변비는 겪어본 사람은 알게 되는 불편함 때문에 다시는 겪고 싶지 않은 증상 중 하나입니다. 물론 변비에 좋은 음식들은 많지만 특히 오늘은 무말랭이를 활용해 드시면 이 변비를 빠르게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무말랭이 차 효능과 레시피 실제 오늘 만들어지는 무말랭이 차를 꾸준히 드시면서 적절한 운동과 함께 인스턴트 음식을 줄이신다면 이 즉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까요. 이 만성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만들어 드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무말랭이 차 레시피 먼저 필요한 재료는 무말랭이 30g과 물 2리터를 준비..

당뇨완화에 좋은 혈자리 지압법 [내부링크]

오늘은 당뇨 완화에 좋은 지압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뇨 환자 오래 살려면 이곳을 지압해주면 좋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갑자기 당뇨가 생기게 되면 대부분 심한 걱정과 함께 우울한 감정을 갖게 하지만 희망적 이게도 당뇨병은 적절한 식이요법과 함께 꾸준히 관리를 잘하면 그 누구보다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관리가 가능한 질환이라고 합니다. 당뇨 완화에 좋은 혈자리 지압법 3가지 물론 당뇨에 좋은 음식들은 이미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특히 오늘은 이렇게 그리고 매일 1분만 이곳을 만져주게 되면 췌장을 건강하게 하고 당뇨를 완화하는 데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과연 그 방법이 무엇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당뇨 완화에 좋은 혈자리 지압법 첫 번째 "소부혈" 당뇨를 완화해주는 첫 번..

죽음의 그림자 스트레스해소 지압법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무심코 지나칠 수도 있는 죽음의 그림자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지압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스는 정말 만병의 근원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텐데요? 하지만 많은 현대인들은 이를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넘기는 경우가 왕왕 발생합니다. 정말 그래도 괜찮을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레스가 일으키는 신체변화 생각보다 스트레스를 가볍게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이 지나친 스트레스는 각종 질병의 원인이자 수명을 단축시키는 매우 위험한 존재이기 때문에 이 반드시 스트레스를 풀어줘야 합니다. 물론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특히 오늘은 이렇게 그리고 매일 1분만 이곳을 만져주게 되면 스트레스 해소에 그렇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과연 그 방법은 무엇이며 효능이 어떨..

전주 맛집 오원집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전주 맛집 오원집에 대한 평가입니다. 제가 미식가는 아니지만 그래도 평범한 시민의 입장에서 최대한 정확하고 객관적인 내용을 소개해 드립니다. 맛의 평가 그리고 서비스 종합적인 개인 의견이 들어갈 수밖에 없다는 점 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시작하겠습니다. 전주 맛집 오원집에 대하여 전주 오원집은 본점을 제외한 체인점이 전주시내에 총 4곳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봐도 전주시내이지만 이만큼의 분점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장사가 잘된다는 것을 누구나 어림짐작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만큼 맛은 어느 정도 보장되어 있다고 봐도 될듯합니다. 전주 오원집 정보 오원집 본점 : 전주시 완산구 공 북로 84 전화번호 : 063-275-1123 오픈 시간 : 16:20 ~ 03:30 전주 오원집 우아점 :..

2022년 농촌에서 살아보기 한국판 뉴딜사업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살아보기」는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이 농촌에서 최장 6개월간 거주하며 일자리, 생활 등을 체험하고 지역주민과 교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입니다. 「살아보기」 참가자에게는 마을에서 제공하는 숙소를 포함, 마을이 직접 운영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영농기술 교육뿐만 아니라, 지역 일자리 체험, 주민교류 기회 등을 제공합니다. 농촌에서 살아보기 농촌에서 살아보기는 전국 95개 시군에서 시행되는 제도이며, 6개월 동안 매월 30만 원씩 지원하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입니다. 신청자격 알아보기 나이 : 만 18세 이상 (귀농형, 귀촌형) 프로젝트형 : 만 18 이상 ~ 40 미만 청년만 해당 지역 : 동 지역 거주만 해당 (읍, 면, 리 해당 사항 없음) 2022년도 최초 참가자만 해당 단, 2..

전주 난장_한옥마을 근방 전주 여행코스 [내부링크]

오늘 소개할 여행지는 전주 가볼 만한 곳 중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전주 난장입니다.「전주 난장」은 근현대사를 재현한 테마형 체험 박물관으로, 20년이 넘게 자료를 수집하여 3년 6개월에 걸쳐서 만들어진 만큼 근현대사의 사실 그대로를 재현해 놓은 곳이 바로 이곳 전주 난장입니다. 전주 난장은 70여 개의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 지루할 틈이 없는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게 합니다. 전주 난장 오시는 길 「전주 난장」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33-20 전화 : 063-244-0001 관람 소요시간 : 약 1시간 ~ 2시간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음) 이용시간 요일 월 화 수 목 금 토 일 시간 10:00 - 19:00 라스트오더 18:00 10:00 - 19:00 라스트오더 18:00 10:00 - ..

여수여행 향일암 후기 [내부링크]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여수의 향일암입니다. 여수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많이 들리시지만 아직 향일암에 대하여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 향일암은 자연 그대로의 길을 살려 암사를 찾아온 손님들에게 절경을 선사하는 그런 곳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사찰의 특성상 높은 고지에 위치하고 있어서 강제 다이어트로 되지만 또 그만큼 정상에 올랐을 때의 쾌감을 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수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향일암 여행 지금 시작합니다. 더보기 목차 (준비물) - 1인당 하나씩 동전 준비하기 (해탈문 소원빌기용) - 소액의 현금 (황금 깻잎 소원빌기용) 1. 여수 향일암에 대한 간단 정보 2. 향일암에 오르다 3. 여담 목차를 보시려면 더 보기 클릭 (준비물 확인하세요) 여수 향일암에 ..

여수카페 오션뷰가 빛나는 모이핀, 라피끄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1박 2일 여수 여행의 필수코스인 오션뷰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여수 여행으로 온 만큼 오션뷰 카페 안 가보실 수 없으시겠죠? 그런데 너무 많은 카페들이 있어서 어딜 가실까? 고민이시라면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강력 추천하는 여수 카페 두 곳을 오늘 소개해 드립니다. 인생 샷은 물론 기분전환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오션뷰 카페 지금 시작합니다. 오션뷰 여수 카페 그 첫 번째 "모이 핀"️ 주소 및 카페 연락처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061-644-9313 매일 09:30 - 21:00 20:30 라스트 오더 인생 샷을 찍고 싶은 이들이 가장 많이 찾는다는 이곳, 여수 모이 핀은 사진으로도 보이시겠지만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고 있어요 : ) 진짜 눈으로 보는 것만큼 사진에 담기 어려울 정도..

여수맛집추천 꽃돌게장1번가,바다김밥 후기 [내부링크]

더보기 이전에 1박 2일 여수 여행 추천 숙소에 이어 이번엔 여수 여행에 있어서 꼭 들리 봐야 하는 맛집 두 곳을 소개해 드립니다. 여러 맛집이 있지만 1박 2일 여행의 특성상 많이 돌아다니지 못하기 때문에 그래도 다른 곳은 몰라도 여수 가면 여기는 꼭 들려보셔야 할 곳만 선정했습니다. 보시고 취향에 맞으시면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여수 맛집 추천 첫 번째 "꽃돌 게장 1번가" 아마 여기는 많은 사람들이 알고 계시는 맛집 중 하나일 거예요! 하지만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단 한 가지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가도 간장게장을 못 먹지 않는 이상 여기에 간장게장정식은 정말 "강력추천"입니다!! 일단 먼저 들어오시면 웨이팅 순서를 받으셔야 해요! 계산대에서 인원수와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대기번호가..

여수 여행 추천 숙소 "르 그랑블루 풀빌라&리조트" 후기 [내부링크]

오늘 알려드릴 여행지는 전라남도 여수입니다! 남해의 아름다운 바다를 품은 여수 주말여행 1박 2일 코스로 다녀오면 좋을 만한 곳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여수로 여행 계획 중이시라면 이곳을 꼭 들리셔서 인생 사진 찍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결국 여행의 추억은 마음에도 남지만 사진이 가장 오래 남아 기록될 거예요! 그럼 여수 여행 시작합니다 : ) 여수 추천 숙소 "르 그랑블루 풀빌라&리조트" 후기 제일 먼저 우리는 여행지를 선택했다면 우리가 머무를 숙소를 선정해야 하겠죠? 그래서 제가 여수에서 꼭 들려보실 만한 숙소를 추천드리는 장소는 르 그랑블루 풀빌라&리조트입니다! 왜 이곳을 추천하냐고요?? 정말 지나가다가 너무 멋진 뷰에 빠져서 당일로 예약했을 정도예요! 여수 추천 숙소 르그랑 풀빌라&리조트 초입이..

직업 훈련 생계비 대부 사업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코로나로 인해 역대 최저치로 내려갔던 금리가 최근에 다시 오르면서 서민들의 대출에 대한 부담만 더 커지는 상황입니다. 이런 금리 상승과 무관하게 항상 1% 금리를 유지하고 있는 직업 훈련 생계비 대부 사업에 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올해 2022년 직업훈련 생계비 대부 사업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통상적으로 1년 예산이 30~400억 원 정도였으나, 올해에는 직업 훈련 생계비 대부 사업이 어떤 변화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직업 훈련 생계비 대부 사업이란? 직업훈련에 참여하는 구직자와 비정규직 근로자에게 생계비를 저금리(1%) 대출을 해주고 훈련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대부 사업입니다. 2022년 직업훈련 생계비 대부 사업 예산규모 대부사업 예산 : 410억 원 규모 최대 개인당 지원금..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 절차 [내부링크]

요즘 코로나 장기화로 소상공인들의 피해회복 및 방역지원을 위하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신청이 2월 10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빠른 신청을 위해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및 소상공인 방역물품 지원금에 대하여 알아보기 쉽게 정리하였습니다.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지급 대상 및 방법 지급대상자 확인방법 신청 사이트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추가 자료 제출 확인 및 검증이 필요한 경우 신청 사이트(소상공인 방역지원금. kr)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만, 온라인 본인인증 불가, 타인계좌 수령 희망, 계좌 압류 등의 사유로 신속 지급신청을 하지 못한 경우 신청 사이트(소상공인 방역지원금. kr)에서 ‘지급대상자’로 조회되지 않지만, 관련 자료를 통해 지원요건 충족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확인 지급 절..

근로자휴양콘도사업, 근로자,사업자 모두 신청 가능 [내부링크]

오늘 안내드릴 정부 지원 서비스는 소득에 관계없이 모든 근로자가 받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 신청 대상 요건에 해당이 되심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지원 제도가 있는 줄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아직도 많이 계시다고 하는데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 근로자에 해당하신다면 혹시 나도 몰라서 못 받고 있는 것은 아닌지 꼭 한번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근로자 휴양콘도사업 근로자분들에게 지원하는 복지 서비스 제도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아마 대부분 조건이 까다로워서 이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을 텐데요. 오늘 안내드릴 정부 사업은 특수형태 근로 종사자를 포함하여 모든 근로자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복지 서비스입니다. 근로자 및 근로자의 가족의 여가 충족을 위해 휴양 시설을 저렴한..

아이패드 미니6세대, 구매 전 확인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결제 창 앞에서 이거를 살 것인가? 말 것인가? 정말 결제 버튼을 누르기 위해서 진짜 내 친구가 저한테 아이패드 미니를 살까? 말까? 물어보면 해줄 수 있는 이야기들을 위주로 준비해봤습니다. 오늘은 이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어떤 얘기를 들려드릴 거냐면 정말 여러분이 가장 고민하셨을 가장 듣고 싶은 얘기들 해볼까 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보시면 모든 게 명확해지실 거라 확신하니깐요. 구매를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은 반드시 확인하셔야 해요. 솔직히 아이패드 미니 6세대가 과자 사 먹을 돈도 아니고 우리는 모두 현명한 소비 자니깐 반드시 체크할 건 하고 가셔야 합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라인업 아이패드 미니 6세대 크게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Wi-Fi와 셀룰러 모델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

우크라이나, 러시아에 박격포와 수류탄 공격 감행 [내부링크]

우크라이나군 박격포 수류탄 공격 감행 (2월17일) 이 친 러시아 군이 장악한 루간스크에 우크라이나군이 박격포와 수류탄 발사기 등으로 4차례 공격을 했다고 합니다. 이 보도는 러시아에서 나온 만큼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할 명분을 만들기 위한 자작극이 아니냐라는 의문도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이에, 나도 국방부 장관 등 우크라 사태 논의 및 대응방안에 대하여 유럽 동부단에 새로운 전투단 배치에 대한 회의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실제 러시아 군이 철수를 했다고 러시아 측에서 말하고 있으나, 주변 국가들은 이사실을 완벽히 믿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에 나도 신규 전투단을 투입할 지역을 모색하고 있는 상황이며, 점점 양국 간의 긴장감이 극대화되어가고 있는 상황인 만큼 아직 긴장을 풀 수 있는 상황..

한승윤 스틸컷, 러벤더 뮤직비디오 서지수,김민석 등장! [내부링크]

한승윤 스틸컷, 라벤더 뮤직비디오 서지수, 김민석 등장! 지난 2월 11일 한승윤 라벤더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한승윤의 첫 솔로곡 라벤더의 뮤직비디오에 출현한 서지수와 김민석의 등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플렉스 엠은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한승윤의 컴백 티저 영상을 오픈, 새로운 미니앨범 "Lovender" 발매를 공식으로 알렸습니다. 티저 영상엔 검은색 바탕 위로 은색의 "Lovender"란 문구가 나타났고, 보라색 특유의 오묘한 분위기가 더해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별한 색감과 함께 펼쳐지는 새로운 감각에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이는 상황입니다. 거기에 배우 김민석과 서지수의 모습을 담아 놓았는데 김민석이 화분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시선을 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함평여행] 주평 한옥마을과 함평엑스포공원 여행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함평 여행에서 가볼 만한 곳과 숙소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함평의 멋을 고스란히 담은 주평 한옥마을과 함평엑스포공원에 대해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면서 함평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먼저 랜선 여행하신 후 함평 여행 계획을 세워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함평엑스포공원 아이들과의 친환경 여행 이번 함평 방문은 제가 하는 일 때문에 들리게 되었는데요. 함평에 은 예로부터 나비가 많이 유명하죠? 그래서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고자 함평엑스포공원에서는 방문객들을 맞이하려는 움직임으로 바쁘게 움직인답니다. 함평에는 나비가 유명한 만큼 나비곤충생태관의 새 단장이 한창이에요 :) 관계자에게 물어보니 3월에 오픈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이번 봄에는 가족들과 함께 다녀올 수 있는 함평엑스포공원에서 나비..

부산 힐링여행 마지막 이야기 "감천문화마을"과 마지막 맛집 [내부링크]

부산 힐링여행 마지막 이야기# 감천문화마을과 마지막 맛집 부산 여행의 마지막 날 눈을 뜨다 송정 해변의 눈 부신 아침 햇살에 일어나 보니.. 이른 아침부터 서핑을 즐기는 이들도 있고, 산책을 즐기는 이들도.. 참 기분 좋은 아침이다! 해변열차&스카이워크 숙소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송정해수욕장 산책을 하며, 송정의 명물인 스카이워크 및 해변열차를 타고 4km 구간 해변 경관을 즐기려 했으나, 이미 표가 매진된 상황이었다. 당연히 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이거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못 타겠더라.. 만약 해변열차 및 스카이워크를 이용하시려면 꼭 네이버 쇼핑으로 미리 날짜와 시간을 잡아 두시는 게 좋다. 주말엔 거의 만석이다.. 간혹 취소표가 나오기는 한다고 하나 계속 기다릴 수가 없어서 되도록 꼭 예매를 하..

퇴근 후 떠나는 부산 2박3일 "힐링" 여행 [2탄 맛집편] [내부링크]

퇴근 후 떠나는 2박 3일 "힐링" 부산 여행 [2탄 맛집 편] 태종대에 이어 퇴근 후 떠나는 2박 3일 힐링 여행 제2탄! 맛집 편을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은 부산여행 중 감동의 맛과 멋을 선사한 이곳을 포스팅해본다. 넘버원 프리미엄 화로구이 송정점(No1. Premium) 원래 부산 해운대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해운대 암소갈비를 갈려고 했었다. 하지만 생갈비 예약이 벌써 다음 주까지 마감이 되었고, 양념갈비는 먹을 수 있었지만 웨이팅을 50분이나 해야 한다고 해서 기다리기가 지루해서 어디 괜찮은데 없을까? 하던 중 우연히 찾게 된 곳이다. 일단 압도적인 오션뷰에 취해 지체 없이 전화했다. 여보세요? 혹시 오늘 1시 30분에 예약 가능할까요? 네! 예약이 됩니다! 크.. 이때 나는 당연히 창가 자리가 없..

부산여행 추천코스 ,부산 맛집 총정리 [내부링크]

부산여행 추천코스 , 부산 맛집 총정리 너무 힘든 3주를 보내고 매일 피곤에 지쳐 사는 나에게 리프레쉬가 절실히 필요했다. 그래서 바로 수원에서 출발하여 부산역으로 가는 KTX 타고 지체 없이 2박 3일 여행을 시작하였다. 금요일 퇴근시간에 부산으로 떠나는 사람이 생각보다 없어서 조용한 기차 여행이 되어 좋은 출발이었다. 그렇게 멀고 먼 부산을 2시간 30분 만에 빠르게 도착을 했다. 역시 대한민국은 살만한 곳인 듯하다. 하지만 벌써 시간이 11시가 넘어버려서 한시라도 빨리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쉬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냅다 숙소로 향해 걸어갔다. 부산 가성비 호텔 "아스티 호텔 부산(Asti Hotel)" 그렇게 도착한 첫 번째 숙소 아스티 호텔(부산)에서 체크인을 하는데 이게 웬 떡 인가? 원래 숙소를 ..

갤럭시22 사전예약 시작, 갤럭시22 울트라 출시일 총정리 [내부링크]

오늘은 갤럭시 이용자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갤럭시 22 사전예약과 출시일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갤럭시 22 시리즈를 구매하시고 싶은 신 분들은 2월 13일까지 꼭 알림 설정을 꼭 해두시고 혜택 받아가시면서 가장 보편적이고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갤럭시 22 시리즈 사전 알림 등록 및 사전예약 기간 갤럭시 22 사전 알림 등록 기간 2022년 1월 27일 ~ 2022년 2월 13일 알람 신청 후 사전 구매 시 혜택 쿠팡 : 삼성전사 액세서리 쿠폰 10만 원 , 삼성 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 삼성닷컴 : 해피콘 1만 원 사전예약 갤럭시 22 시리즈 상세 예약 일정 언팩 : 2022년 2월 10일 (화) 예약 : 2022년 2월 ..

피오, 해병대 합격! 해병대 입대 연애인. "3월 28일 입대 예정" [내부링크]

피오, 해병대 합격! 해병대 입대 연예인. "3월 28일 입대 예정" 가수 겸 배우 피오가 해병대 합격하여 해병대 입대 연예인으로 등극한다.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는 예능과 가요 무대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피오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위해 해병대에 입대 신청을 통과해 오는 3월 28일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피오,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의 활약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있는 피오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도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훔치며, 남진 짤, 남자 친구 룩, 남자 친구, 설렘주의보 등의 많은 수식어를 탄생시켰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 기대되는 방송인이었지만, 아쉽게도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해병대 자원입대를 통해 당분간 그를 보지 못해 팬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피오..

청년희망적금 신청 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준비물 1. 근로내역 증빙서류 - 필수서류 : 고용보험 자격득실 확인서(회계팀이라 경영팀에 문의하면 바로 줍니다) - 추가서류 : 추가서류라고는 하나 챙겨가시길 권장드립니다(근로계약서 or 재직증명서) 2. 주민등록등본 1부 (최근 30일) 3. 온라인 금융교육 수료증 4. 꼭! 받고 말겠다는 강력한 의지 목차 청년희망적금이란? 가입 가능 여부 확인방법 청년희망적금 신청자격 더하는 행복 "저축장려금" 추가 지급 최대 수령액 확인하기 필독 사항 청년희망적금이란? 한강의 기적이 아닌 이율의 기적 "청년희망적금" 2022년 다시 시작된 청년희망적금은 2월 21일부터 11개 시중은행에서 정식으로 출시됩니다. 매월 50만 원 저금하면 저축 장려금으로 36만 원을 얹어주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적금 방식입니다. 청년..

신안 퍼플섬 보라색 마을 총정리 [내부링크]

신안 퍼플 섬, UN 관광기구에서 선정한 전남 여행지 섬으로 이루어진 신안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있다. 요즘 같은 봄이 다가오는 시기에 더욱더 많은 사람이 찾는 곳이 바로 UN 관광기구가 선정한 "신안 퍼플 섬"이다. 오늘은 온통 보라색으로 물든 섬 그 보라색 향연으로 빠져 들어보자. 말 그대로 보랏빛이 온 마을을 뒤덮고 있다. 신안의 멋진 바닷가와 맑은 햇살과 함께 퍼플색이 주는 신비로움까지 더해져 초입부터 눈길을 끈다. 신안 퍼플 섬은 보라색 아이템이 있으면 공짜로 입장이 가능하다. 그래서 주차장 쪽에는 보라색 모자, 신발, 양말, 목도리 등 여러 가지 보라색 상품을 판매하고 있고 집에서 보라색 모자나 신발이 있으면 미리 준비해오시는 것을 추천한다. 신안 퍼플 섬 길안내 주소 : 전라남도 신안..

군산 추천 여행지 "경암동 철길마을" 소개 [내부링크]

군산 과거로의 여행 "경암동 철길마을" 소개 이번에는 군산에서 가봐야 할 여행지 중 한 번은 꼭 들려볼 만한 여행지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군산 여행지 중 첫 번째는 우리의 어릴 적 7080 시대의 풍경을 잘 담아낸 "경암동 마을"을 소개합니다. 경암동 철길마을은 총길이 2.5km이며, 1944년 4월 4일 신문용지 제조업체인 페이퍼코리아(주)가 생산품과 원료를 실어 나르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시속은 보행자의 안전을 위해 시속 10km 정도의 느린 열차는 2008년 7월 1일 통행을 완전히 멈추었다고 합니다. 비록 기차는 사라졌지만, 현재 철길 마을은 애니메이션 "소중한 날의 꿈"의 무대와 영화"남자가 사랑할 때" 촬영지와 사진 애호가들의 출사지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철길마을에 ..

쏠비치 진도 리조트 진도 여행 후기 [내부링크]

쏠비치 진도 리조트 국내 최대 규모의 리조트 진돗개의 본고향인 진도에서 유일한 5성급 리조트가 있는 남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오션뷰를 자랑하는 쏠비치 진도 리조트에 대해 알아보자. 소노&호텔 쏠비치 진도 리조트 주소 :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Tel : 02-1588-4888 호텔등급 : (진도 유일의 5성급 리조트) [요금표 홈페이지 기준] 스타일 룸 온리 로스트 아일랜드 패키지 인피니티 풀 패키지 조식 뷔페 패키지 다이닝 패밀리 패키지 요금 152,000~393,000원 178,000~437,000원 176,000~432,000원 191,000~447,000원 295,000~513,000원 진도 쏠비치 첫인상 소개 차를 타고 한참을 이동한 "진도 여행" 수원에서 새벽 5시에 출발..

[이색여행 시리즈 1탄] 공간이 색다른 이색 여행지 추천! [내부링크]

평범함에 질린 당신에게.. 올 해도 여기?? 작년에도 여기.. 매년 같은 곳 만 가는 여행 지겹지 않으신가요? 일상 속의 안정감을 찾는 여행도 중요하지만.. 가끔 우리는 새로운 체험을 해볼 가치가 있습니다. 평범함을 날려버리고 싶은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또 다른 색다른 여행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공간이 색다른 이색 여행지를 소개해드립니다. 이색 체험 그 첫 번째 여행지 "활 옥동굴" 충주에 가면 반드시 가봐야 할 이색 여행지 중 단언 최고로 꼽히는 활 옥동 굴을 소개해 드립니다. 활 옥동 굴은 일제강점기에 개발된 국내 유일의 활석 광산이라고 한다. 동양에서 제일 긴 지하 수식 고를 갖추고 있고, 그 길이는 무려 711M이다. 이러한 긴 동굴에 걸맞게 여러 가지 볼거리와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잘 마련..

"감탄" 나오는 오션뷰 카페 TOP 5 [내부링크]

“엘로이즈”에서 채널 친구분들께 드리는 선물 내 눈앞에 펼쳐지는 푸른 에메랄드 빛깔의 오션뷰 카페를 소개해 드립니다. 보기만 해도 가슴이 확 트이고 상쾌해지는 오션뷰 카페!! 가족, 연인, 친구분들과 함께 떠나는 감성 “휴식공간”... 지금 소개해 드립니다. 국내 오션뷰 그 첫 번째 장소 경북 포항 러블랑(LOVE BLANC) 경북 포항시 북구 송라면 지경리 232 러블랑 영업시간 09:30~22:00 054-261-3535 “러블랑” 무한 매력에 빠지다. - - - - X 포항에 위치한 르블랑은 보는 순간 입과 눈을 즐겁게 한다. 외관은 마치 정제된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마저 들어 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빼앗아버린다. 입구에 들어서면 생각보다 넓은 홀 과 눈으로 미리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들이 즐..

제주도 "찐" 맛집..[말고기연구소] [내부링크]

제주 식도락 여행.. 오늘은 제주여행을 준비하는 분들께서 누구나 한 번쯤 궁금해할 만한 맛집에 대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여행은 계획하는 것만으로도 가슴 설레고 두근 거리 게하는 힘이 있습니다. 수많은 계획 중 단연 누구나 한 번쯤은 그 지역의 맛집을 검색하게 됩니다. 하지만 수많은 광고와 실제 후기와 다른 맛과 서비스로 우리는 가끔 실망할 때가 있습니다. 절대 실패하지 말아야 할.. 제주도 여행!! 자주 가는 곳이 아닌 만큼 제주도 도민이 인정하는 찐 맛집을 소개해 드립니다. 제주 찐 맛집 그 첫 번째 "말고기 연구소" 제주도에서 말고기도 한 번쯤은 반드시 먹고 가야 되는 제주 향토 음식이라고 생각한다. 이곳은 이런 말고기의 맛을 정말 말 그대로 연구하여 극대화하는 곳 이다. 말고기 육회 초밥은 입에 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