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marine의 등록된 링크

 psmari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7건입니다.

임플란트 가격/비용/종류/기간/부작용/병원 선택 총정리 2022 [내부링크]

노령화 사회를 맞이하며 임플란트 수술이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는 잇몸, 치아 등이 손상되었을 때 인공뼈와 인공 치아를 식립하여 미용과 저작능력을 되살리는 아주 유용한 수술입니다. 하지만 치과별로..

허리디스크, 관절통증 자연치유한 극복기 [내부링크]

전 허리디스크 환자였습니다. 젊은 나이에 퇴행성 관절염이라는 몹쓸 병도 함께 갖고 있었죠. 2014년 최초 발병하였으니, 이제 만8년이 지났네요. 허리디스크는 완치가 없는 질환입니다만, 자..

<아이폰 13> 가격, 성능, 사전예약 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아이폰 13시리즈가 드디어 공개되고 사전 예약 열풍이 벌써부터 불고 있습니다. 미리미리 준비해서 사전예약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아이폰 13시리즈의 라인업별 가격, 모델별 특징, 사..

단기간 속성 다이어트 3단계의 모든 것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모두가 잘 알듯 운동과 식단관리를 병행하며 점진적으로 시행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사회생활, 학교생활을 하다보면 피치못할 사정이 있는 법! 단기간 다이어트를 시행해..

갤럭시 Z 시리즈 사전예약의 모든 것!(사은품, 가격, 일정) [내부링크]

현재 갤럭시Z플립, Z폴드3 사전예약으로 온 나라가 뜨겁습니다 ^^ 역시나 갤럭시의 민족! 이번에 사전예약을 받는 갤럭시 Z플립, 갤Z폴드3는 기능도 기능이지만 사전예약 사은품이 어마어마하기 때문..

무직자 대출 가능한 곳(서류 불필요) [내부링크]

무직자, 대학생, 주부 등 직업이 없는 분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도가 있습니다. 각 금융사별로 서류제출 없이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 소액대출 제도를 운영합니다. 당장 나가는 돈은..

개인회생자 가능한 대출 정리(신용회복위 지원상품) [내부링크]

개인회생을 진행하고 있는 상횡에서는 아무래도 금융거래를 하고 본인 명의로 대출을 받는 면에서 제한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은 과도한 채무로 일상 생활을 하지 못..

개인회생 인가 및 면책 확률 높이는 3가지 비법 [내부링크]

절실한 사유로 개인회생을 진행하려하지만 보정명령을 받거나 신청서류가 반려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상황이 절박한 개인회생 신청자들은 어떻게든 인가를 받아야하고, 인가후에는 면책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개인회생 절차와 순서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개인회생의 자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상기하는 차원에서 말씀드리자면 개인회생 제도는 특정 자격을 갖고 있는 사람이 36~60개월 정도 기간에 정해진 채무..

개인회생 신청 자격 총정리(이것만 보면 됨) [내부링크]

현재 코로나 19로 인하여 내수경기가 위축되어 개인회생을 알아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정리해고된 직장인, 매출 악화된 자영업자 등 소상공인 대출, 지역 신용보증 재단 등을 통해 급한 돈을 융통해..

3차 재난지원금 대상, 지급액,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3차 재난지원금(긴급고용안정자금) 지원과 관련하여 총정리합니다. 코로나로 직격탄을 맞은 직종 종사자 및 자영업자, 프리랜서를 대상으로 정부에서 3차 재난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우선 1, 2차..

오스템 임플란트 종류, 특징 [내부링크]

임플란트 시술을 준비할 때 미리 확인해야할 사항이 너무 많습니다. 시판되는 임플란트 종류도 너무 많고 시술 방법도 가지각색입니다. 병원에서 추천해주는 대로 하자니 뭔가 호갱되는 느낌도 듭니다. 임플란트..

OK저축은행 모델(읏맨, 이인혜), 돈 빌릴 때 찾는 은행 [내부링크]

OK저축은행, 돈이 필요할 때 찾는 은행!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는 광고가 있습니다.  OK저축은행의 시리즈물 광고입니다. 히어로 복장의 읏맨은 이미 유명인사죠 ^^ 주변 사람들도 OK저축은행 광고는 재밌게 본다..

임플란트 주의사항(어금니, 앞니) [내부링크]

 앞니, 어금니 임플란트 시술 전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자 치아가 손상되거나 잇몸에 손실된 경우 치아기능을 되살릴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임플란트 시술입니다. 임플란트는 주로 티타..

임플란트 시술 과정(순서) [내부링크]

 임플란트 시술 과정에 대해 확실히 알아야하는 이유 임플란트는 다발성 신경이 모인 잇몸과 턱, 구강 내부에 행하는 시술인만큼 정확한 진단과 오차없는 시술이 필요합니다. 임플란트가 최초로 ..

앞니 임플란트 가격, 주의사항 3가지 체크사항 [내부링크]

 앞니 임플란트 가격과 비용, 그리고 주의사항 총정리 임플란트는 잇몸 파손이나 치아 손실로 정상적으로 씹을 수 없을 때 시행하는 치과처방입니다. 잇몸에 나사못을 박고 인공치아를 식립하는 것이 임플란트입..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vs 원데이 임플란트 [내부링크]

 임플란트의 다양한 종류와 기간에 대해 알아보자 기술이 발달하면서 임플란트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임플란트는 기능성도 제각각이고 시술별 임플란트 비용 차이도 천차만별입니다. 임플란..

어금니 임플란트 비용, 3가지 주의 사항 [내부링크]

어금니 임플란트 intro. 임플란트는 치아 발치 이후 조치하는 치과처방 중 하나입니다. 잇몸 문제나 치아 파손 등으로 정상적으로 씹을 수 없을 때 아예 문제부위를 뽑아버리고 거기에 나사..

농협 마이너스통장 조건, 금리, 서류 총정리 [내부링크]

직장인에게 유용한 금융상품, 농협 마이너스 통장 살다보면 단기 자금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은행에서 돈을 빌리려면 1년단위로 계약을 해야하기 때문에 단기로 돈을 빌리는 데는 부담스럽습니다. 이럴..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가격, 장단점, 특징 총정리 [내부링크]

 네비게이션 임플란트(디지털 임플란트) 들어가며 이가 없으면 임플란트로 사는 시대입니다. 임플란트는 치아와 별 다른 점이 없을 정도로 튼튼하고 편리하지만 시술에 대한 부담감이 있는 것..

공인중개사 학원, 무료 수강방법 방법 당신만 몰라 [내부링크]

앞 포스팅에서 기간별로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상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못보신 분들은 확인하시고 오시면 좋습니다. (이전 글 보기) 공인중개사 시험 월별 학습방법  공인중개사 준비할 때..

공인중개사 시험, 월별 학습 요령 및 노하우 정리 [내부링크]

  불황에 대비하는 법! 부동산 중개사가 되어보자 코로나로 인해 경기가 침체되고 대다수의 자영업자들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국입니다. 이 시국에 나홀로 호황인 업종이 있으니 바로 ..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할 때 주의사항 3가지 [내부링크]

 블로그 운영사항 애드센스를 통해서 소소하게 부업하며 용돈벌이를 하는 라떼입니다~ 티스토리에서 개인정보 이용 공지를 보내왔네요. 그냥보면 이름, 전화번호 등등을 수집한다~고 하는 것 같은데 아래 사진메..

부평 캐슬 & 더샵 퍼스트, 분양 체크포인트 [내부링크]

 인천 부평구에 부는 프리미엄 바람 수도권 부동산 광풍 열기가 이윽고 지방까지 번지고 있습니다. 괜찮은 매물은 이미 부동산 큰손들에게 점령되어 있는 상태. 갈 곳 잃은 자금은 자연히 청..

힐스테이트 리슈빌 강일, 남들은 모르는 ! [내부링크]

서울 12월 분양아파트 리슈빌 강일 힐스테이트에 관하여 서울 아파트값이 연일 급등세입니다. 매매물량은 물론, 전세물량까지 품귀현상을 빚는 가운데 일부 수도권에서는 전세가가 매매가를 웃도는..

양평 반도 유보라 아이비파크 분양, 꼭 알기 [내부링크]

12월 경기도 양평 아파트 분양 소식 2020년은 수도권 부동산 가격 폭등한 해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매매는 물론 전세까지 끝을 모르고 폭등하고 이 기세는 부산과 창원, 울산 등 지방으로 급속도로 전파되고 있습..

신용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결제일 변경 [내부링크]

 신용카드 결제일별 사용기간 변경해야하는 이유 여태까지 신용카드 결제일을 변경할 수 있다는 생각조차 하지 않고 살아왔습니다. 이런 저같은 사람을 두고 돈맹이라고 부릅니다. 돈맹. 저는 국민카드를 쓰고..

여주역 휴먼빌 분양, 만은 꼭 알아두자 [내부링크]

여주역 휴먼빌 분양 개요 전세버스를 대절해 서울에서 돈 좀 깨나 만진다는 사람들이 지방 물량을 싹쓸이 해가고 있다는 게 메인뉴스로 보도되는 웃지못할 시기입니다. 한국감정원은 11월 넷째..

경산 중산 자이 12월, 꼭 알아야할 사항 총정리 [내부링크]

 경산 중산 자이 아파트 12월 청약 핵심 정보 수도권의 복부인들이 아예 버스를 대절해 지방 물량을 휩쓸고 다닌다는 흉흉한(?) 이야기가 나돌고 있습니다. 정부정책의 실패와 공급물량 부족으로 인해 부동산 매..

화성 봉담 자이 라피네 12월 분양 소식 [내부링크]

화성 봉담 자이 라피네 분양 개요 올해 12월 봉담의 첫 자이 브랜드인 봉담 자이 라피네가 4자, 8자 교통망을 갖춘 봉담읍에서 분양될 예정이어서 인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GS건설은 오는 1..

2021 9급 공무원 시험 일정, 달라지는 점 [내부링크]

2021 9급 공무원 시험 일정에 대해 알아보자 먼저 2020년은 수험생들에게 혼란스러웠던 한 해였습니다. 전염병 출현으로 시험일정에 변동이 많아 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힘들었습니다. 이..

화성 힐스테이트 봉담 아파트, 12월 한다 [내부링크]

화성 힐스테이트 봉담 아파트 분양 개요 최근 수도권 주택시장은 서울에서 시작된 전세 애로사항이 확산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수도권으로 임대주택 수요가 급증한 데다 3기 신도시 사전 신청 대..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조건, 개설, 이자, 한도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마이너스 통장 마이너스 통장은 소액자금을 단기간 융통할 때 아주 유용한 금융 상품이다. 입출금이 자유롭고 이자가 크게 비싸지 않기 때문에 일반 직장인과 소상공인들이 많이 사용하는 상품이다. 최..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아파트 12월 분양 총정리 [내부링크]

경주 에일린의 뜰 아파트 분양에 대해 알아보자 경주 부동산 업계가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11월 20일 경북 경주시 용황지구에 경주 뉴센트로 에일린의 뜰 모델하우스를 오픈하자 실거주 희망자..

고양 호반써밋 DMC힐즈 분양가 나 먼저 알기 [내부링크]

고양 호반써밋 DMC힐즈 분양 개요 벌써 12월이다. 2020년은 코로나로 시작해 부동산 광풍으로 끝나려나보다. 정부 정책 실패에 기인한 부동산 가격 폭등은 부동산 매물은 물론 전세매물까지 씨앗을 말려놓고 있다..

서울 연신내역 트라리움 분양 핵심정리 [내부링크]

서울 연신내역 트라리움 분양 개요 집값이 고공행진하고 있는 서울 한복판에 평당 1,600만원대의 프리미엄 아파트가 건설된다. 연신내역 트라리움은 지난 달 홍보관을 오픈하고 대대적으로 조합원을 모집하고..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11월 분양 핵심정보 [내부링크]

부산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터럴 사하 분양 개요 드디어 부산에도 프리미엄 아파트 분양 소식이 떴다. 2020년에는 괜찮은 부동산 매물이 수도권에만 편중되어 아쉬움이 컸었다. 두산위브 더제니스 센트럴이 부산..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11월 분양 핵심정리 [내부링크]

서대구역 화성파크드림 분양 개요 2020년은 특히 괜찮은 부동산 매물이 수도권에만 편중되어 있었다. 이 아쉬움을 한방에 날려줄 지방 아파트 분양 소식이 있다. 바로 11월 중에 대구광역시..

이안 그랑센텀 천안 11월 분양 정보 [내부링크]

이안 그랑센텀 천안 분양 개요 수도권 아파트 청약 경쟁율이 200:1을 돌파하고 전셋값이 매매가를 초과하는 기현상이 일어나는 시국이다. 이 시국에 천안에 대형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는 단비같은 소식이다. 대..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내부링크]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법 컴퓨터를 포맷하거나 새로 구입했을 때 삼성 프린터를 사용 중이었다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를 해주어야 정상적으로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린터..

서울대 입구역 더퍼스트힐 아파트 11월 분양 핵심정보 [내부링크]

서울대 입구역 더퍼스트힐 아파트 분양 개요 서울 집값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공급물량이 부족한 가운데 아주 반가운 소식이 있다. 바로 서울대 입구역 더퍼스티힐이 11월에 청약을 받기 때문이다. 이번 청약은 서..

대전 힐스테이트 도안 2차 11월 분양 핵심만 [내부링크]

힐스테이트 도안 2차 분양 개요 수도권 전세가가 매매가를 초과하고 부동산 매물의 씨가 말라가는 상황에 아주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바로 이번 11월에 대전 신도시에 힐스테이트 도안 2차 아파트가 청약을 하는..

의정부 고산 한양 수자인 디에스티지 11월 분양 [내부링크]

의정부 고산 한양 수자인 디에스티지 분양 개요 현재 의정부시가 부동산업계에서 핫한 지구로 떠오르고 있다. 바로 의정부 고산지구에 대규모 브랜드타운 분양 소식이 있기 때문이다. 의정부시는 핵심 수도권으..

범어 마크써밋 11월 분양 대구 수성구 (평면도, 분양가) [내부링크]

 대구 범어 마크 써밋 분양 개요 좋은 매물은 수도권에만 편중되어 있어 특히 2020년은 아쉬웠습니다. 다행히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1등급 아파트가 들어와 부동산업계에서 반기고 있습니다. 범어 마크써밋 지역..

용인 양우 내안애 3차 더 센트럴 11월 분양 정보 [내부링크]

양우 내안애 3차 더 센트럴 11월 분양 개요 수도권 아파트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는 이 시점에 아주 반가운 소식입니다. 양우건설의 용인 고림지구 3차 양우 내안애 더 센트럴이 11월에 분양..

대구 동성로 sk 리더스뷰 애비뉴 11월 분양 소식 [내부링크]

대구 동성로 sk 리더스뷰 아베뉴 분양 개요 상가 공급 가뭄지역인 대구 동성로에 대규모 상업단지가 들어옵니다. SK건설은 11월 중에 동성로 SK 리더스 뷰 애비뉴를 분양할 예정입니다. 대구 동성로는 ..

연금복권 실수령액 [내부링크]

 연금복권 실수령액과 당첨금 지급 절차 관련 포스팅 로또만큼이나 연금복권을 당첨하기를 희망합니다. 절대 금액이야 로또가 연금복권보다 더 큽니다. 그런데 로또는 뭔가 한 방에 받지만 한 방에 나갈 것 같..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아파트 반월당 2차 [내부링크]

대구 효성 해링턴 플레이스 반월당 2차 아파트 분양 개요 프리미엄 아파트가 수도권에 편중되어 건설되는 가운데 이번 대구 해링턴 플레이스 2차 분양 소식은 내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에게 굉장히 좋은 기회가 될..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법 [내부링크]

 아이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을 알아보자 폰 배터리는 떨어져가고 있는데 당장 켜둬야할 때 요긴하게 아이폰 배터리를 오래쓰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오래 쓰는 법 1. 다크모드로 변경..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아파트 11월 분양 분석 (분양가, 평면도, 입지) [내부링크]

의정부역 푸르지오 더 센트럴 분양 개요 수도권 부동산 매물의 씨가 말라가는 시점입니다. 어떤 지역은 전세가가 매매가를 앞지른 기현상이 일어나고 있을 정도입니다. 이 와중에 의정부역 푸..

쌉가능 뜻, 쌉인정 뜻 [내부링크]

 들어가며 원래 저 어렸을 때도 청소년들이 따로 사용하는 단어들이 있긴 했지만, 요사이 모바일 기기가 발달하면서 세대 간 쓰는 어휘의 격차가 더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신조어가 우후죽순 생기는 바..

강릉 자이 파인 베뉴, 11월 분양 소식 [내부링크]

강릉 자이 파인 베뉴 분양 개요 프리미엄 아파트의 불모지 강원도 강릉에 드디어 GS건설의 자이가 들어선다. GS건설은 강원도 강릉시 내곡동에 '강릉자이 파인베뉴'를 짓는다고 밝히며 11월 중에 아파트..

nPDF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nPDF 무료 다운로드하기 직장인들이라면 빼놓을 수 없는 컴퓨터 프로그램이 바로 PDF입니다. 이 PDF를 무료로 뷰어로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파일을 합치거나 페이지 회전을 하고 추출..

가스라이팅 뜻, 가스라이팅 유래, 극복방법 [내부링크]

가스라이팅 이란? 범죄심리 수사 영화나 신문지 상에 자주 오르내리는 단어가 가스라이팅이다. 이는 1938년 연극 에서 유래한 것으로 타인이 처한 상황과 마음상태를 조작해, 그 사람이 자신의 신념..

신아산 모아엘가 비스타 1차 아파트 11월 청약 일정, 임대료, 입지 분석 [내부링크]

신아산 모아엘가 비스타 1차 분양 개요 전세는 물론, 매매 물량 자체가 씨가 말라가는 상황에서 부동산 자금은 대거 청약 시장을 향하고 있습니다. 이미 오를 대로 오른 기존 매물을 건드리기 보다는 입지 좋고..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분양 일정, 분양가 [내부링크]

 오산 롯데캐슬 스카이파크 분양 개요 최근 수도권 아파트 매매가 및 전세가가 폭등하면서 실주거자들의 시름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올들어 경인권 아파트 전셋값은 평균 5.9% 상승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연금복권 당첨후기 [내부링크]

 연금복권 1등 당첨 후기, 인터뷰 모음 복권에 당첨된다는 것은 내 인생에 어떤 의미일까요? 직장을 그만둘 수 있다는 것 삶의 고민에서 '돈'이라는 애증의 요소를 덜어낼 수 있다는 것 건강을 좀 더 챙기고, 좋..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11월 분양 속보 [내부링크]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 분양 개요 뛰어난 교통입지와 명문 학세권으로 중무장한 e편한세상 부평 그랑힐스가 오는 11월 전격 분양을 시작한다. 학세권은 주택시장  주수요자인3040세대의 교육..

넷플릭스 가입 방법 [내부링크]

 넷플릭스 가입, 손쉽게 하기 시골의 한 작은 비디오 대여점으로 시작했던 넷플릭스는 어느새 OTT 서비스의 세계 1등 서비스회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극장가가 큰 타격을 받았을 때 넷플릭스는..

겨울철 난방비 줄이는 법 [내부링크]

실내 적정 온도 유지하기 겨울철 난방비 줄이는 법 중 가장 첫번째 사항이다. 집에 개별 보일러가 설치된 개별난방 세대라면 보일러 콘트롤러 주변의 온도를 안정화시켜준다. 외풍이 있는지,..

운서역 푸르지오 더스카이 11월 분양 (분양가, 분양일정) [내부링크]

운서역 푸르지오 더스카이 분양 개요 인천시 중구 운남동에 대우건설의 야심작, 운서역 푸르지오 더스카이가 들어옵니다. ‘운서역 푸르지오 더스카이’는 대우건설이 시공 및 임대운영을 맡은 공공지원..

반디집 다운로드 [내부링크]

 반디집 무료 다운로드, 반디집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자 우리는 보통 여러 개의 사진이나 문서파일을 하나로 압축할 때 알집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알집이 초창기 압축 프로그램으로 사용자 저변을..

알약 다운로드, 알약 사용법, 초간단 무료 [내부링크]

 알약 효과 알약은 이스트시큐리티 사에서 제공하는 컴퓨터 무료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서 프로그램을 다운받거나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를 접속할 때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를 잡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고척 아이파크 11월 분양정보 (분양가, 투자분석) [내부링크]

고척 아이파크 분양 개요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은 고척 아이파크가 11월 드디어 분양을 시작합니다. 시행사는 HDC현대산업개발이며 고척동에 들어서는 아이파크는 서울시 구로구 고척동 100-7번지 일원에..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 효능 [내부링크]

 관절보궁 가격에 대해.. 제 나이 이제 40줄.. 요새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관절보궁에 대해 알아봅니다. 시골에 계신 어머니 보내드릴 거냐고요? 아니요... 제가 먹으려고요 ㅠㅠ 블로그에서 수차 언급..

정동원 새엄마 , 정동원 프로필 [내부링크]

정동원 군 프로필 미스터트롯을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정동원 군. 2007년 3월 생으로 올해 14세이며 선화예술중학교에 재학중인 중학생입니다. 제주도 태생이며 현재 아버지와 함께 사는..

조두순 출소, 조두순 출소일, 조두순 얼굴, 그리고 파이터 명현만 [내부링크]

 조두순 출소일 12월 14일, 포항 청소 교도소 천인공노할 사건을 저지른 조두순 출소가 어느덧 40여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08년 여아 초등학생을 납치해 성폭행을 저지른 조두순은 징역 12년형을 선..

모발 이식 수술별 가격, 모발이식 병원 선택 팁 [내부링크]

 모발 이식 수술 비용 및 모발 이식 병원 선택 방법 앞 포스팅에서 모발이식의 개념과 수술 방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모발 이식의 종류와 특징, 수술 전 알아두기 모발 이식 수술은..

모발 이식의 종류와 특징, 수술 전 알아두기 [내부링크]

 모발 이식,절개식 / 비절개식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면서 탈모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도 ,,, 한가닥 한가닥 소중하게 여기며 아주 정성으로 관리하고 있답니다. 탈모가 아주 ..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11월 분양 소식 [내부링크]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분양 개요 대전 중구 선화동에 들어설 예정인 <대전 하늘채 스카이앤> 아파트가 11월 전격 분양될 예정입니다. 시공사인 코오롱 글로벌은 우수한 생활 인프라와 사업지 ..

영화 신세계 2 제작 소식 [내부링크]

 박훈정 감독의 영화 신세계2 제작 소식 한국형 누아르 장르를 개척했다는 평을 받는 신세계! 이자성 역을 맡은 이정재의 감정 연기는 물론 정청 역을 소화한 황정민, 그리고 살벌한 킬러 ..

청우 콘칩 군옥수수맛, 이마트 대용량 추천후기 [내부링크]

 청우식품 군옥수수맛 콘칩 실제 후기입니당~ 중저가 과자 브랜드 청우식품이 요 근래 핫합니다. 얼마전에는 공중파 광고까지 하며 스낵부문에서 영역을 공격적으로 확장해가는 모습입니다. 오란다, 왕소라 과자..

크롬 다운로드, 초간단 무료입니다~ [내부링크]

 크롬 다운로드 초간단, 무료로 하기 보통 인터넷을 한다고 말하면 우리는 인터넷 익스플로어를 사용합니다. IT 전문가들은 인터넷 익스플로어보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크롬이 속도와 보안의 측면..

전세집 보일러 수리비 부담, 누가해야 할까? [내부링크]

보일러가 동파하는 일이 많은 추운 계절이 왔습니다. 이번 집으로 옮기기 전에 월세로 살다가 보일러가 동파되어 집주인이 수리해준 적이 있습니다. 현재는 전세아파트에 사는데요, 전셋집에 보..

생애최초 특별공급 조건, 대상자 요건 완화 핵심정리 [내부링크]

청약시장에 단비같은 소식입니다. 바로 민영아파트에도 생애최초 특별공급이 도입되는 것입니다. 기존 생애체초 특별공급은 지자체, 국가 또는 LH 등 국민주택에만 해당되었으나 민간건설사에서..

탈모에 좋은 샴푸 고르는 법 [내부링크]

모든 질환과 병이 그렇듯 탈모 역시 초기에 적절히 조치해주면 증상을 보다 효울적으로 완화할 수 있습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탈모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탈모에 좋은..

알집 다운로드 무료 [내부링크]

 알집이란? 많은 파일을 보관하거나 이메일에 첨부할 때 알집이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알집은 이스트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예전에는 컴퓨터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는데 요새는 모바일..

부산 북항 롯데캐슬 드메르 11월 분양 속보 [내부링크]

롯데캐슬 드메르 분양 개요 많은 투자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부산 북항 롯데캐슬 드메르가 드디어 11월 분양을 시작합니다. 롯데캐슬 드메르는 부산 동구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 사업단지 내 D-3블록에 들어설..

스탠딩 책상 실제 사용후기, 구입 팁 [내부링크]

 허리디스크 스탠딩 책상 PSW-M2 사용 후기(제조사 카멜) 요새는 스탠딩 책상을 주변 사무실에서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허리디스크로 인해 2016년부터 스탠딩 책상을 쓰고 있어요. 여태까지 2개를 사용해봤..

파주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 분양, 분석 [내부링크]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 분양 개요 다양한 부동산 커뮤니티를 달군 파주 운정신도시 제일풍경채 그랑퍼스트가 드디어 10월 분양을 시작합니다. 청약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0.27. 특별공급 10.28..

강아지 산책 훈련 하기 [내부링크]

강아지에게 산책은 보호자와의 신뢰를 형성하는 외부 활동인 동시에 후각 욕구를 충족하는 아주 좋은 놀이입니다. 강아지는 산책을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자외선을 받으며 사회성을 키운답..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치료법, 관리법 [내부링크]

앞서 포스팅에서 스트레스성 공황장애의 증상과 자가진단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글을 보지 못한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스트레스성 공황..

크크루삥뽕 뜻, 기원 [내부링크]

요새 아재소리 안들으려면 신조어들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얼마전 크크루삥뽕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외계어같기도 하고 전혀 알아들을 수가 없었네요.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우리 아재들..

삼성전자 포인트 이마트에서 사용하기 [내부링크]

근래 샀던 삼성전자 제품들 때문에 삼성전자 포인트가 쌓였습니다. 더 이상 필요한 가전제품이 없어 포인트 사용이 난감하던 차,, 삼성전자 포인트를 이마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OK캐..

스트레스성 공황장애 증상 및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최근 한 여성 연예인이 관찰예능에 나와 자신의 공황장애 증상을 솔직하게 영상으로 담아내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과 걱정을 산 바 있습니다. 안그래도 각박한 현대인의 삶에 코로나까..

온수매트 사용 주의사항, 사용 팁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온수매트 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수매트 사용할 때 주의사항과 온수매트 사용할 때 알아두면 좋은 팁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시골에 계..

온수매트 고르는 법 [내부링크]

특히 올 겨울이 추울 거라는 일기 예상에 시골집 어머니가 생각납니다. 집이 낡아 낮에는 볕도 들고 밤에는 달도 들지만, 장마엔 비도 들고 겨울엔 풍이 드는 집이라 걱정이 됩니다. 기..

오메가 3 고르는 법, 오메가 3 복용법, 보관방법 [내부링크]

나이가 40줄에 접어들면서 혈관질환에 특효가 있다는 오메가 3를 하루 한알씩 먹고 있습니다. 오메가 3는 혈관 질환에도 좋고 중성지질을 낮춰 고혈압, 당뇨, 뇌졸중, 심근경색을 앓는 환..

알티지 오메가 3 효능과 먹는 방법 [내부링크]

오메가3는 혈행개선과 활성산소 감소, 피부 개선과 우울증 개선에 좋은 종합 영양제입니다. 가격도 싸고 보관도 용이해 국민영양제로 불릴 만큼 보편적인 영양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에는 알티지..

유효기간 지난 문화상품권 온라인 사용하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유효기간 지난 해피머니 상품권을 해피캐시로 전환하여 사용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유효기간 지난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사용 그런데 이번에 문화상품권도..

유효기간 지난 해피머니 상품권 온라인 사용 [내부링크]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선물받고 좋아한 기분도 잠시, 서랍에 넣어두고 몇 년 뒤에 발견한 경우 있을 것입니다.  서랍에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발견했을 때의 기쁨은 잠시, 이내 유효기간이 지났음을 확인하..

안양 수리산 포레 조합원 모집 꼼꼼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양 수리산 포레 10월 조합원 모집 금일은 경인권 10월 아파트 분양(조합원 모집) 소식입니다. 안양시 만안구 일원에 위치할 안양 수리산 포레에서 한정 세대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한글 뷰어 다운로드, 초간단 무료 [내부링크]

아래아 한글 프로그램은 회사 업무 및 개인 문서 작성에 필수적인 컴퓨터 프로그램입니다. 그런데 유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정품을 구입하기 애매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한글 문서를 작..

탈모에 좋은 음식 [내부링크]

처음엔 아니라고 믿었습니다. 난 아니야,, 한 대를 걸러서 온다고 하니까 난 아닐꺼야... 아버지가 원형 탈모이셨으니... 난 아닐 거야.. 단골 미용실 원장님이 저에게 사형선고를 내립니다. "삼촌,,..

노트북 아이패드 듀얼모니터 연결하기(완전 무료)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거 활동을 하며 아쉬웠던 점이 모니터가 하나라는 점이었습니다. 회사에서 간간이 포스팅 할 때는 듀얼모니터로 편하게 포스팅했는데 집에서 노트북으로 하려니 불편하더군요. 자료를 서치하고 그걸..

강아지가 좋아하는 행동 Best [내부링크]

강아지는 사람과 참 궁합이 참 좋은 반려동물입니다. 강아지는 지능이 높고 공감대가 높은 동물입니다. 강아지와 낯선 상황에서 유대감을 쌓고자 한다면 강아지가 좋아하는 특정 행동을 반복해서 해주..

카톡PC버전 다운로드 및 PC 카톡 사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이미 우리 우리 삶에 빠뜨릴 수 없는 모바일 어플이 되었습니다. 아니, 어쩌면 우리들이 카톡의 지배를 받는다고 표현해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삶을 편리하게, 그리고 코로나..

고클린 다운로드 [내부링크]

컴퓨터가 버벅대거나 이유없이 느려질 때, 그리고 자꾸 튕길 때 컴퓨터 레지스트리를 최적화해주면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고클린은 악성코드 삭제, 디스크 최적화, 작업 스케줄러 관리 등..

고양이 싫어하는 냄새 [내부링크]

고양이는 타 포유류에 비해 아주 예민한 성격입니다. 주관이 뚜렷하고 호불호가 강해 싫은 것은 단연코 싫다고 표현하는 게 고양이 습성입니다. 특히 고양이는 후각이 사람에 비해 15배 가량 ..

김해 삼계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 10월 분양 소식 [내부링크]

김해 삼계 삼정 그린코아 분양 개요 이번에는 김해 10월 분양 아파트 소식입니다. 김해 삼계동에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가 10월에 모델하우스를 개방하고 본격 분양에 나설 전망입니다. 코로나와 미세먼지로 ..

양파즙 부작용, 양파즙 주의할 점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양파즙 먹는 법과 양파즙 효능, 그리고 양파즙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양파즙 효능 핵심 정리 양파즙 먹는 법, 양파즙 만드는 법 생리의학자가 천연 약재에..

양파즙 효능 핵심 정리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양파즙 먹는 법과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양파즙은 천연 약재로 손색없다는 평을 듣는 만큼 그 효능이 탁월합니다. 심혈관계통 질병 개선은 물론 피부 미용에도..

양파즙 먹는 법, 양파즙 만드는 법 [내부링크]

어느 한 서양의 식품영양학자는 "이 식물이 보급화가 완전하기 때문에 가격이 싸지 만약 양식이 불가능했다면 어떤 것보다 더 귀한 약재가 되었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서 이 식..

강아지 건식사료, 습식사료 비교, 특징과 차이점 [내부링크]

요즘 반려동물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아기를 낳지않는 딩크족도 많아지면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자식처럼 생각하는 부부도 많아지는 추세입니다. 그만큼 반려동물들이 현대인의 삶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커..

구미 아이파크 더샵 분양 총정리 [내부링크]

구미 아이파크 더샵 분양 개요 2020년 10월 중!! 구미 아이파크 더샵이 분양될 예정입니다. 이름 그대로 아이파크와 더샵이 컨소시엄으로 사업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초등학교를 품은 일명 초품아라 교육과 육아..

고양이 장난감 Best 4 엄선!! [내부링크]

고양이는 아직 가축화가 덜 된 생명체님(?)입니다. 길들이기가 쉽지 않고 주관리 뚜렷해 자기 하고 싶은대로 해야하는 생명체다보니 이들의 무료함을 어떻게 달래줘야할지 고민인 집사들이 많습니..

겨울철 무릎 관절 관리 필수 노하우 [내부링크]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무릎 관절 환자들은 더더욱 뼈마디가 시려옵니다. 허리디스크와 무릎 염증이 있는 저로서는 가을이 되면 뼈마디 걱정부터 든답니다. 아직 젊은 저도 이렇게 뼈 건..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10월 분양 개시 안내 [내부링크]

동대구 더 센트로 데시앙 분양 개요 동대구에 핫한 분양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미 동대구 복환환승센터와 신세계 백화점 등 입지조건으로 동대구권은 대구의 핵심 주거지로 자리매김한 상태입니다. 동대구에..

맨발 걷기 효과 및 바르게 걷는 방법 [내부링크]

아토피 피부로 고생하는 한 친구가 있었습니다. 얼굴부터 손, 발까지 전신 아토피였어요. 성인이 된 후에도 그 친구는 아토피로 엄청 스트레스를 받았는데요, 어느날 만나게 된 그 친구의..

서울 관악 파크 로얄 & 파크뷰 분양 정리 [내부링크]

서울 관악구 파크 로얄 & 파크뷰가 신규 분양 중입니다. 서울대 입구역에서 아주 가깝고 서울대 보라매병원, 롯데 백화점을 지척에 두고 있어 생활 인프라가 굉장히 뛰어난 단지입니다...

김해 장유 아파트 <대청천 경동 리인뷰> 분양 소식 [내부링크]

김해 장유에 대청천 경동 리인뷰 아파트 단지 분양 소식입니다. 아파트 이름에서 보듯 시공사는 경남 지역에서 건축 시공으로 인지도 높은 경동건설입니다. 대청천 경동 리인뷰 아파트 단..

맨발 걷기의 효능과 주의사항, 부작용 [내부링크]

앞 포스팅에서 맨발 걷기의 정의와 바르게 걷는 자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보지 못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맨발 걷기 효과 및 바르게 걷는 방법 이번 포스팅에서는..

관절에 좋은 음식, 관절 영양제 [내부링크]

관절은 한 번 손상되거나 퇴행이 시작되면 다시 정상 컨디션으로 되돌리기 힘든 신체부위입니다. 특히 무릎 연골이나 허리의 디스크 등은 상태가 좋을 때 관리를 해야만 합니다. 관절에 좋은 음식과..

정찬성 오르테가 방송 중계, 경기 분석, 관전 포인트 [내부링크]

박재범 폭행 사건으로 비화되기도 했던 정찬성과 오르테가가 드디어 공식적으로 UFC무대에서 맞붙습니다. 두 선수 모두 UFC에서 화끈한 경기운영과 지치지 않는 맺집으로 팬층이 두꺼운 선수..

삼성 벽걸이 에어컨 필터 셀프 청소 [내부링크]

신혼 살림을 준비할 때 스탠드 에어컨과 함께 산 벽걸이 에어컨입니다. 구입한 지 2년이 되었는데 처음으로 필터를 청소해줘서 미안한 마음이 드네요. 삼성 무풍형 스탠드 에어컨과 마찬가지로 에어컨 필터 셀프..

삼성 스탠드형 무풍에어컨 필터 셀프 청소하기 [내부링크]

장마가 길었던 여름 내내 고생해주었던 에어컨의 필터를 청소해주기로 했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했습니다. 1. 저희 집 에어컨은 삼성 무풍 스탠드형 에어컨입니다. 모델명은 AF17N7979CFN인데 삼성 무풍 에어컨이..

유튜브 동영상, 티스토리 블로그에 링크 삽입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유튜브 동영상을 블로그에 삽입해야할 경우가 있습니다. 풍부한 사진과 동영상은 독자에게 더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게 되고, 이 경우 블로그 지수가 높아지고..

영화 오문희, 가슴 따뜻해지는 웰메이드 수사극, 오!문희 [내부링크]

영화 오문희는 보는 이의 가슴을 따뜻하게 덥혀주는 웰메이드 농촌 수사극입니다. 영화 오문희는 보는 이의 가슴을 따뜻하게 덥혀주는 웰메이드 농촌 수사극입니다. 영화 오문희 줄거리 두원..

임플란트 부작용과 관리방법 [내부링크]

사회가 노령화되고 임플란트에 보험이 적용되면서 임플란트 시술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 임플란트 부작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한 통계에 따르면 임플란트 시술 후 부작용을 경험하는..

침수차 확인 방법 (초간단) [내부링크]

2020년 한 해는 이례적인 긴 장마와 잦은 태풍으로 침수차가 많이 발생했습니다. 특히 아파트 1층까지 잠긴 부산, 광주 등지에는 중고차 매매 시장에 때아닌 침수차 주의보가 내려진 상태..

보청기 가격 비교 꿀팁 및 보청기 선택 노하우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보청기 가격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중소 보청기 센터가 난립하면서 보청기 가격에 대한 정보는 더욱 비밀스러워졌습니다. 제조사에서 권장소비자가는 제시하지만 각종 ..

보청기 종류와 제품 선택 꿀팁 [내부링크]

보청기를 살 때는 가격 비교는 물론 난청등급에 따라 제품 성능 비교를 꼼꼼하게 해야합니다. 시중에 나온 보청기 종류가 천차만별이고 보청기의 가격을 비교하는 것도, 성능을 비교하는 ..

중고차 살 때 카히스토리로 사고내역 조회하기 [내부링크]

중고차를 살 때 차량의 상태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은 기본입니다. 특히 중고차를 개인 거래로 구입을 하게되면 부대비용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해당 차량의 사고내역이나 영업이..

보청기 성능 비교 할 때 꼭 알아둘 것 [내부링크]

보청기 선택하기 전 확인해야할 사항 보청기는 말 그대로 소리를 증폭해 청각 신경으로 전달하는 기기입니다. 사회가 고령화되고 노인 인구가 늘어나면서 수요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만..

무릎 인공 관절 수술 재활과 지원금 제도, 손쉽게 확인하기 [내부링크]

앞 포스팅에서 무릎 인공 관절 수술과 입원 치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혹시 보지 못한 분은 아래 링크를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무릎 인공 관절 수술과 입원 기..

무릎 인공 관절 수술과 입원 기간, 무릎 재활치료 핵심정리 [내부링크]

무릎 관절이 안좋아 고생하시는 연로하신 부모님을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자식 키우느라 뼈빠지게 고생하시다가 정말 뼈 건강에 이상이 오셨는데도 늘 자식들에겐 '괜찮다. 괜찮다.'며 손사래를 치십니..

개인 직거래로 중고차 살 때 꼭 확인해야할 것 [내부링크]

중고차를 살 때 개인 직거래로 사게되면 거품 빠진 가격에 차를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딜러마진 및 부가세, 상사 매도비 등의 부대비용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

급똥 참는 법(효과 즉빵) [내부링크]

웃자고 쓰는 포스팅이 아닙니다. '급똥 참는 법'을 검색해서 이 블로그까지 들어온 당신, 지금 얼마나 다급한 상황일까요? 하늘은 노랗고 눈은 충혈되었으며 등허리에 식은 땀이 줄줄줄 흐..

내 차 개인 직거래로 팔때 필수 확인사항 [내부링크]

내 차를 중고로 팔 때 중고차 매매 상사보다 조금이라도 시세를 더 받기 위해서 중고차 개인 직거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중고차 개인 직거래는 잘만 활용한다면 파는 사람, 사는 사람 모두 이득이..

임플란트 가격비교 사이트, 1분만에 초간단 조회 [내부링크]

노령인구가 증가하며 임플란트 시술 사례가 늘어납니다. 임플란트는 사고, 종양 등으로 손상된 뼈와 잇몸, 치아를 임플란트 재료를 식립하여 미용과 기능성을 되살리는 시술입니다. 각 치과별 전문적인 임플란트..

무릎 관절 염증 관리 팁! [내부링크]

노령인구가 많아지고 컴퓨터로 작업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무릎 관절 염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저 역시 무릎 관절에 통증이 생기기 시작하여 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

보청기 렌탈 장단점 총정리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서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 제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청각 장애 등급이 있는 분은 보청기 보조금 제도를 이용하면 되지만 귀는 불편한데 청각 장애등급이 없는 분이라면 보청기..

모바일 운전면허증 1분만에 발급 [내부링크]

2020년 6월부로 모바일 운전면허증이 시범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매해 운전면허증 분실로 일어나는 손실만 140억원 가까이 된다고 하는데요, 모바일 면허증 도입으로 사회적 비용을 줄이고..

맥스포스 겔로 집안 바퀴벌레 퇴치 끝! [내부링크]

시골 어머니 집에 최근 바퀴벌레가 출몰한다는 비보를 접했습니다. 이 놈들이 번식력은 또 얼마나 좋고 생명은 얼마나 질긴지 시중에 파는 웬만한 살충제로는 완전 퇴치하기가 어려워요. 그..

홍삼 복용 시간, 복용 방법, 부작용 총 정리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면역력 강화부터 피부 탄력 개선, 노화 방지, 항암 효능까지 홍삼은 정말 다양한 효과가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그렇다면..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요즘같이 면역력이 중요한 시기, TV 광고를 보고서 홍삼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벼운 감기부터 크게는 항암, 백혈병 등 중병을 이겨내는 힘을 준다는 홍삼. 그러나 홍삼의 효능은 양날의 검과 같아서 부작용도..

지성 피부 관리법 [내부링크]

피부는 크게 건성, 지성, 중성, 복합성으로 나뉩니다. 여기서 가장 트러블이 적고 관리하기 쉬운 피부는 중성 피부예요. 중성 피부를 타고 난 분들은 복받은 겁니다. ㅠㅠ 이들 피부 유형..

허리디스크 교정의자 실제 사용 후기(니스툴, 닐링 체어) [내부링크]

장시간 앉아 일, 공부를 해야하는 현대인에게 허리 질병은 정말 고질병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그랬듯 전 허리디스크 발병 5년차입니다~ 걷지도 못하던 지옥같던 순간도 있었고 재활에 성공해 일반인 비슷한 생활..

보청기 국가보조금 지원에 대한 모든 것 [내부링크]

현재 고령화가 진행되면서 65세 이상 노령인구 중 40% 이상이 청력 이상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이에 보청기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나라에서도 국가적인 차원에서 보청기 보조금 제도를 ..

창원 중고차 매매 단지 2군데 추천 [내부링크]

창원은 광역시급의 도시이며 그만큼 많은 인구가 살고 있습니다. 창원, 마산, 진해 등 권역별로 중고차 시장도 활성화되어 있는 도시이기도 한데 중고차 매매단지가 특정 지역에 쏠려있는 경향이 있어 중고차를 매..

중고차 살 때 확인할 것들 [내부링크]

중고차를 살 땐 요모조모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아무리 중고차라 해도 큰 돈이 들어가며 이는 나와 내 가족의 생명과도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중고차를 살 때 꼭 확인해야할 사항은 무엇이 있는지, 호갱소리..

중고차 팔 때 확인할 것들 [내부링크]

각별한 애정으로 관리해 온 내 차를 팔 때 중고차 시세를 많이 받아야하는 것은 중고차를 판매하는 사람 모두가 가진 생각일 것입니다. 중고차 매매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중고차 매매단지를 통해 이루어지기도 하..

PDF 병합하기 (알PDF) [내부링크]

알PDF는 무료로 쓸 수 있으면서 직장인에게 굉장히 유용한 기능을 제공하고 간결한 인터페이스로 직관성을 제공하는 좋은 소프트웨어 입니다. 오늘은 알PDF 기능 소개 마지막 시간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PDF 병..

로또, 연금복권 인터넷 구입하기 [내부링크]

때는 바야흐로 언택트, 비대면의 시대. 로또복권도 인터넷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매주 복권을 꼭 하고 있는데, 토요일마다 복권방을 찾아다니는 게 보통 일은 아니었습니다. 그러다 인터넷으..

PDF 용량 줄이기 (알PDF) [내부링크]

사무업무를 보다보면 PDF 용량 줄이기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웹사이트나 웹하드에 업로드를 해야하는데 파일당 용량 제한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알PDF를 이용해서 아주 간단하게 PDF..

알PDF 다운로드_PDF 병합, PDF 용량 줄이기, JPG 변환 [내부링크]

PDF는 직장인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PDF 파일 편집이 불가능해 불편함이 많습니다. 알약 프로그램으로 친숙한 우리나라 회사인 이스트소프트의..

통신비 할인!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여 알아보기! [내부링크]

얼마전 장인어른이 자급제폰을 샀습니다. 기존에 쓰던 국내 이통사는 폰 사용량에 비해 요금이 비쌌어요. 쓰지도 않고 터지지도 않는 5G 요금은 물론, 기본요금 자체가 비쌌습니다. 카톡도 잘 안쓰시는 분인지라..

허리디스크 비수술 치료 수기(With 케어스타 실제사용 후기) [내부링크]

2014년 척추 디스크 돌출 첫 발병진단.. 나이 서른 중반, 밖에서 한창 일할 나이인 제게 허리디스크라는 병명은 재앙과도 같았습니다. 남자의 생명은 허리라는데 아직 장가를 가지 않은 상태였던지라 더더욱 하늘..

허리디스크 자세교정의자 고르는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가 보급되고 사무직 근로자가 늘어가며 '앉아서 생활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허리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들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저 또한 허리디스크 발병 6년 차에 접어드는 환자입니다. 입원부터 도수치료..

영화 <#살아있다>, 진부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하지만 B급 킬링타임으로는 괜찮아. [내부링크]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98분 감독: 조일형 출연: 유아인, 박신혜, 전배수, 이현욱 외 네이버 평점: 7.10 영화를 리뷰하기에 앞서, 코로나로 인해 한국 영화산업이 휘청대고 이렇다 할 신작이 개봉하지 않고 있을..

기업 분석 체크리스트(Feat. Fang) [내부링크]

자산 버블의 시대를 맞이하여 현금은 쓰레기이고 원화는 거추장스러운 현금자산임이 드러났습니다. 10년 뒤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미국과 중국의 1등 기업위주로 장기투자할 계획입니다. 현금성 자산은 생기는 대..

주택연금으로 노후대비하기? 제대로 알아보자. [내부링크]

한국은 급격하게 노령화가 확산되는 나라다. 문제는 자체 부양력이 없는 노년계층이 늘어가고 있다는 것이다. 그래서 정부는 주택연금제도를 도입, 노년층의 주거 안정과 생활안정을 도모하고 있다. 주택연금이..

세로토닌으로 우울증 해소, 면역력 강화, 불면증 해소하자 [내부링크]

세로토닌은 행복호르몬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세로토닌은 필수 아미노산이 뇌에서 대사작용을 거칠 때 생성되는 물질입니다. 이는 아래와 같이 사람의 신체와 마음에 전방위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식욕, 수면 등..

여름 장마철 곰팡이, 습기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고온다습한 여름, 특히 장마철에 집안에 찾아드는 쌍둥이 불청객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습기와 곰팡이!! 그대로 두면 잘 사라지지도 않고 호흡기, 피부 등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안 좋은 것은 일단 초기..

글짓기 실력, 문장력 향상, 논술 준비. 하루 30분 필사로 끝내기 [내부링크]

글짓기 실력, 문장력 향상! 하루 30분 필사면 충분 필자는 신문방송학을 수학하고 기업체 홍보실에서 약 7년, 자유기고가로 약 3년 활동했다. 그사이 조중동을 비롯한 관공서 계간지 등에 글을 다수 올린 바 있고..

여름철 차량 관리 요령!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체크는 필수! [내부링크]

무덥고 습한 여름은 자동차에게도 아주 힘든 시기다. 여름철에 엔진 열, 공기압 등 섬세하게 관리해주지 않으면 안전과 직결되는 사고가 날 수 있다. 특히 여름 휴가 등으로 인해 장거리 운행이 많은 시기이기에..

영화 <야구소녀> 기본이 아닌 기교에 기댄, 최윤태 감독의 졸렬함이 빛나는 영화 [내부링크]

영화 <야구소녀> 기본이 아닌 기교에 기댄, 최윤태 감독의 졸렬함이 빛나는 영화 야구소녀 장르: 드라마 상영시간: 105분 등급: 12세 관람가 개봉일: 2020.6.18. 누적관객: 35,763명 전문가 평점:..

[면역력 향상] 생활 습관, 식습관 개선이 답이다! [내부링크]

[면역력 향상] 생활 습관, 식습관 개선이 답이다!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며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홍삼, 수삼과 같은 전통 약재부터 오메가3, 크릴오일 등 정제 기능식품까지 때아닌 호황..

<범죄도시2> 2020년 말 개봉 예정, 마석도 vs 동남아 조직 [내부링크]

“너 내 눈지 아니?” “병식아~ 진실의 방으로~” “혼자야?”, “어, 아직 싱글이야” 조선족 특유의 억양을 살린 수많은 유행어와 명대사를 낳으며 2017년 한 해 한국 영화사에 큰 획을 그은 영화 <범죄도시> 3..

HANARO 글로벌럭셔리 S&P, 루이비통 가방 대신 루이비통 주식으로 Flex하자 [내부링크]

최근 젊은이들을 위주로 Flex라는 말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본인의 가치를 인정받게 해줄 수 있는 물건이라면 (다소 무리를 해서라도) 가지려 노력하는 경향을 뜻합니다..

영화 <영화는 영화다> 자아를 향한 두 거친 수컷의 완전 연소 [내부링크]

야생성에 대한 장훈 감독의 진중한 고찰 빛과 어둠, 뒷골목과 스크린의 데칼코마니 거친 두 수컷의 완전연소, 남은 것은 ‘자아' <영화는 영화다>는 부채꼴의 영화다. 인간관계에서 배신을 당하고..

책 <미국주식이 답이다> 미국주식 초심자에게 안성맞춤인 해외투자 기본서 [내부링크]

저자 이항영은 대우증권 애널리스트를 거쳐 증권방송 및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미국주식의 우월성(?)을 설파하고 있는 1세대 미국투자자이다. 1세대라는 칭호를 붙인 이유는 그가 최초 미국주식에 투자한 2001년도..

원활한 혈액 순환을 위하여! 발 지압법, 발 마사지, 족욕하는 법 [내부링크]

혈액 순환을 돕는 발 지압법, 발 마사지, 족욕하는 법 개인적으로 피부병, 척추 등 잔병치레가 많아 한의학과 면역학에 대한 책을 몇 권 읽으며 공부를 했습니다. 동양 한의학에서는 피부병을 비롯해 암, 백혈병,..

개인연금저축펀드로 미국주식 ETF 투자하고 연말정산 세액공제 받기 [내부링크]

개인연금저축펀드로 미국주식 ETF 투자하고 연말정산 세액공제 받기 앞서 Kodex fang 플러스(H), Tiger 미국 나스닥 100 등의 국내 상장 ETF를 통해 미국 기술주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복이는..

책 <말의 품격>,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이기주 작가의 산문집 [내부링크]

데이터 시대, 4차 산업 혁명 시대를 맞이하여 서가의 베스트셀러도 과거와 다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산문집이 유행하는 것이죠. 그 산문집들은 넘쳐나는 정보와 너무나 빠른 사회 속도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

KODEX 미국 FANG 플러스(H)로 미국주식 집중투자하고 절세혜택 받기 [내부링크]

지난 포스팅에서 미국 주식에 투자하고 싶은데 자금이 부족해 살 수 없을 때 그 대안으로 Tiger 나스닥 100을 소개했습니다. 나스닥 100종목에 시가총액 가중평균으로 투자하는 ETF로 장기우..

Tiger 나스닥100 ETF로 미국주식에 투자하고 세액 공제 받기 [내부링크]

Tiger 나스닥100 ETF로 미국주식에 투자하고 세액 공제 받기 워낙 박봉에 시달리는 만복이입니다. 아마존을 비롯한 마이크로소프트, 테슬라 등 미국 우량주식들은 하늘 모르고 치솟고 있어요. 저런 주식..

[허리디스크 운동 치료] #3. 허리 근육 강화하는 필수 코어운동 4가지 [내부링크]

[허리디스크 운동 치료] #3. 허리 근육 강화하는 필수 코어운동 4가지 푸시업, 플랭크, 스쿼트, 브릿지 침상 안정과 걷기운동으로 적당히 허리에 힘이 붙었을 땐 코어근육 운동을 해주어야 합니..

책 <부의 파이프라인> 월급외 부수익 만들기, 조금은 위험한 책 [내부링크]

부자는 직관과  통찰력을 기르려 노력한다. 저자는 고려아연이라는 대기업을 나와 주식투자와 사업으로 경제적으로 성공한 사람입니다. 저자는 총 4개의 수익원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 수익원을..

[허리디스크 운동 치료] #2. 걷고 걷고 또 걸으라! 디스크 흡수, 비수술 자연치유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 시기별로 허리디스크 발병부터 치유까지 경과를 돌이켜 보았습니다. 그럼, 치유과정에서 효과있었던 운동과 생활습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술없이 치유하는 과정 허리디스크를..

[허리디스크 운동 치료] #1. 이제 일상 생활이 가능한 한 환자의 5년의 투병 일기 [내부링크]

허리디스크 운동으로 치료하고 일상생활하는 한 아재의 디스크 극복 스토리 전 허리디스크(4~5번 돌출)로 심하게 고생한 사람입니다. 2014년 최초 발병했습니다. 발병 당시에는 일어설 수가 없어 누워..

영화 <시동> 더운 여름 밤 추천 영화, B급 킬링타임으로 제격 [내부링크]

넘어졌냐? 짜샤~ 뭐해? 얼른 다시 일어나지 않고? 영화 시동의 감독 최정열이 이 영화를 통해 하고 싶은 말을 압축하면 위와 같을 것입니다. 얼핏 보았을 때 영화 <시동>은 흔한 B급 성장..

잠 잘자는 법, 불면증 해소, 건강한 수면법 [내부링크]

잠 잘자는 법에 대한 모든 것!! 사람의 생체리듬의 밸런스에 가장 영향을 크게 미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수면입니다. 어릴 때부터 막연하게 잠을 잘자야 몸도 건강해지고 공부도 잘한다고 배워왔..

[산양삼의 모든 것] 효능, 보관법, 먹는 법, 담금주 만들기 [내부링크]

산양삼은 자연 산삼에 가장 가까운 인삼입니다. 본디 장뇌삼이라는 이름으로 통용되었는데 2013년 경 정부기관에서 산양삼이라는 이름을 붙이기 시작해 현재 산양삼으로 통용되고 있답니다 ^^..

<더 해빙> 시간과 돈이 아깝다면, 읽지마세요. [내부링크]

돈과 복을 이끌어들이는 감정, 해빙! 저자는 "있음을 느낌으로해서 물질적, 정신적 부를 끌어들일 수 있다"고 합니다. 책의 주인공 이서윤 씨는 7살부터 운명학을 공부하기 시작했다네요. 어..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 집에서 볼만한 영화-한국식 웰메이드 스릴러 [내부링크]

<김복남 살인 사건의 전말> 집에서 볼만한 영화-한국식 웰메이드 스릴러 영화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은 아주 잘만들어진 한국식 웰메이드 스릴러입니다. 한국식이라는 표현이 붙는 이유는 영화 전..

영화 <친절한 금자씨> 박찬욱 감독의 세계에서 작은 불씨로 존재하는 희망 [내부링크]

선명한 색채 대비로 드러낸 파토스와 인간성 구원에 대한 고찰 깊은 야산, 흉기로 무장한 여인과 사람들이 있다. 그는 13년간 복수만을 꿈꾸어왔다. 함박눈이 쌓인 야산은 온통 하얗다. 탕. 탕. 탕. 야산이 붉..

[면역력 강화] 심부온도 높이는 다양한 방법! 꿀팁s! [내부링크]

체온은 면역과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 많이 들어봤을 겁니다. 여기서 체온은 피부 온도가 아니라 몸 속 온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를 심부온도라고 표현하는데요. 이 심부온도가 무엇..

[부의 파이프라인 확충] 구독 경제 활용하여 자는 동안 월급버는 시스템 만들기 [내부링크]

개인적인 목표 달성을 정리할 겸 블로그에 포스팅 해본다. 난 현 직장의 모든 것에 회의를 느끼는 사람이다. 남들 부러워하는 대기업을 때려치우고 이런 박봉에 자질구레한 업무를 하러 시험을 치다니.. 난 사실..

[복권 당첨 꿈] 로또, 연금복권 당첨자 해몽, 길몽, 재물운 [내부링크]

복권 당첨! 정말 희박한 확률이지만 그런 꿈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한 주의 삶을 희망을 품고 살수 있죠. 저 또한 매주 일정 금액 로또와 연금복권을 산답니다. 결과는 참,,,,, 안좋지만요 ..

영화 <신세계>, 촬영 뒷얘기 및 떡밥 해석, 신세계 2(프리퀄) 제작 소식 [내부링크]

한국형 누아르 중 최고의 작품이라 해도 손색없는 영화 <신세계> 홍콩 영화 무간도와 비슷한 모티프를 지녔다는 점에서 개봉 전에는 의구심을 받기도 했는데요, 막상 개봉하고 나서 무간도에 비해..

웹툰 <호랑이형님> 1부, 산군과 추이의 서로 꼬인 삶의 궤적을 좇아서..대서사시의 개막 [내부링크]

웹툰 <호랑이형님 1부> 단평 판타지와 현실, 그 경계 어딘가에 휘몰아친 거대한 미메시스의 소용돌이 동물을 의인화한 콘텐츠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를 수인물이라 하는데 수인물은 어..

영화 <인비저블맨> 진실과 거짓의 교차가 만들어낸 웰메이드 서스펜스(스포 없음) [내부링크]

인비저블맨 ㆍ장르: 공포, 스릴러 ㆍ러닝타임: 124분 ㆍ개봉일: 2020.2.26. ㆍ감독: 리워넬 ㆍ출연: 엘리자베스 모스 외 ㆍ15세 관람가 인비저블맨은 웰메이드 스릴러입니다 겟아웃, 어스로 이미 ..

모공성 홍색 비강진(모홍비), 손발각화증(수장족저각화증) 원인과 치료법, 관리법 [내부링크]

남에게 아프다고 말하기는 머쓱한데 정작 본인은 정말 아프고 불편한 질환이 바로 피부질환입니다. 스트레스성 두피염, 아토피, 피부 발진, 장미색 비강진 건선, 대상포진 등등 피부질환의 종류는 ..

[워렌 버핏의 모든 것] 투자철학, 허와 실, 성장과정, 통찰력 [내부링크]

사업, 혹은 상속이 아닌 주식투자로만 세계 제일의 부자에 오른 사람. 가치투자에 성장주 투자 방식을 접목하여 그만의 투자철학을 만들고 이를 장기간 실천하여 세계 제일의 거부가 된 전..

계단오르기 운동 효과 높이기. 힙업, 다이어트! [내부링크]

막연하게 계단오르기는 건강에 좋다는 말을 들은 적이 누구나 한 번은 있을 것입니다. 사방이 아파트인 우리나라에서는 특히나 시공간적 제약 없이 할 수 있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비가 오..

새로워진 연금복권 720, 당첨 확률 높이는 법 [내부링크]

일하지 않아도 매달 따박따박 계좌에 월급이 들어온다면? 심지어는 평균보다 월급보다 많은 금액이 매년 20년 들어온다면? 매월 500만원씩 20년간 지급하는 콘셉트로 발매되었던 연금복권이 인기를 높이기 위해 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