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lingnow의 등록된 링크

 sellingno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6건입니다.

소비기한표시제 누가 정하나 [내부링크]

마트에 갔다가 올해 부터는 유통기한이 아닌 소비기한을 확인하면 된다는 방송을 듣고 왔습니다. 그럼 소비기한이 무엇일까? 궁금해지죠~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는 2023년 1월 1일부터 시행되었으며, 시행일 이후 제조, 가공하거나 수입을 위해 선적하는 경우부터 적용됩니다. 하지만 식품업계 등의 준비기간을 고려해 올 한해는 계도기간으로 운영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정착되기 전까지는 제조 업체 및 소비자들의 혼란이 있을거라 예상이 됩니다. 우유류(냉장보관 제품)는 2031년 1월1일 부터 시행 예정이라고 하니 이 경우에는 기존의 유통기한을 확인해야겠습니다. 유통기한과 소비기한의 차이점은 무엇일까요? 유통기한 정의 및 누가 정하는가? 판매 가능 기한을 알려주는 영업자 중심의 제도입니다. 유통기한은 정부가 식품 등의..

100억 유산균 섭취 필요성과 보관 및 제품별 원료 비교 [내부링크]

기본적으로 영양제 한두가지 이상의 제품들을 챙겨 먹고 있다보니, 궁금함이 생깁니다. 지난번 글에서는 어떤 루테인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하다 제조사별 함량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필수로 챙겨먹고 있는것중의 하나인 유산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언젠가부터 100억마리 유산균이 나오기 시작하여 보장균수가 많으면 좋겠지 싶어서 선택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과연 보장균수가 많으면 장까지 살아가는 유산균 수도 많을까요? 보장균수란 보장균수란 제조 단계에서 투입한 균이 섭취 직전까지 살아서 보장되는 균의 총 수를 뜻합니다. 공식적으로 CFU(Colony forming Unit, 균총형성단위)라는 단위로 표기 합니다. 보장균수가 높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먹는다고 하더라도 위를 지나는 과정에서 강력한 위산과 담즙에..

피부염 및 암을 유발할 가능성 있는 아조염료 [내부링크]

해당글은 한국소비자원의 위해정보 알림 서비스에 기재된 내용을 열람하여 작성하게되었습니다. 내용을 보다가 운동화에도 염료 성분에 의해 인체에 유해 함을 알게 되어 정보를 공유 합니다. 한국소비자원의 클락스 여성용 운동화 일부 제품이 과도한 아조염료가 첨가되어 피부에 닿을 경우 피부암이나 암을 유발할 가능성이 있어 해외에서 리콜되고 있다는 정보가 소비자위해 감시시스템에 접수됨에 따라 국내 유통 여부를 조사했습니다. 조사 결과, 오픈마켓 및 온라인 쇼핑몰에 동일한 제품이 게시·판매되고 있어 소비자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판매차단 등의 조치를 권고하였으며, 이에 해당 사업자는 제품의 판매를 차단(2022.11.24.기준)하였습니다. ※ 아조 염료 : 화학적 성분에 아조기(-N=N-)를 가진 염료로, 해당 제품에 ..

웹마스터 도구 등록 블로그 생성시 무조건 해야 할 일 [내부링크]

웹 마스터 도구 등록 포털사이트에 내 블로그가 존재함을 알려야 합니다. 검색 봇들에게 나의 글을 알려야 합니다. 구글, 네이버, 빙 웹마스터 도구에 접속하여 사이트 등록을 해주도록 합니다. 1. 구글 : https://search.google.com/search-console Google www.google.com URL 접두어 부분에 자신의 티스토리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소유권 확인창이 나오면 소유권 확인 파트에서 다른 확인 방법의 HTML 태그를 선택합니다. 메타태그를 복사합니다. 티스토리 관리 > 플러그인에 메타 태그 등록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메타 태그 추가 버튼을 누른 뒤 복사해 두었던 메타태그를 넣습니다. 2. 네이버 : https://searchadvi..

네이버 풀필먼트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공지사항에 네이버 풀필먼트, 네이버 도착보장 프로그램 매뉴얼이 있습니다. PDF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매뉴얼을 보면서 요약 정리해 보겠습니다. 네이버 풀필먼트란? 풀필먼트 서비스란 판매자의 주문 이후 물류과정을 대행해주는 것으로 상품 입고, 보관, 포장, 운송, 반품처리의 작업을 관리하는 서비스입니다. 네이버는 풀필먼트(물류)사와 판매회원간의 연결을 위한 플랫폼 서비스를 운영하며, 풀필먼트 업무의 수행자가 아닙니다. 현재 쿠팡, 오늘의집, 쓱닷컴, 이베이, 한샘몰, 리바트몰 등에서 익일 배송서비스 시스템을 위해서 도입 및 운영되고 있습니다. 1. 서비스 신청 하기 스마트스토어센터 > 물류관리 > NFA신청 물류사 선택 및 서비스 신청 - 파스토 :..

포토스케이프 x 사진으로 gif 동영상 만들기 [내부링크]

사진으로 gif 동영상 만들기를 해보겠습니다. 1. 포토스케이프x 무료 다운로드 하기 우선 만들기 위해서 포토스케이프x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용량은 388MB 정도이고 한국어 지원 됩니다. 포토스케이프x는 윈도우10이상 지원되며 윈도우7 또는 XP Vista 운영체제라면 포토스케이프 3.7 구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2. 포토스케이프 상단 메뉴 기능 사진뷰어 : 폴더의 모든 사진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사진편집 : 사진크기 조절, 색상변경, 액자, 도형, 도구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려내기 : 사진의 배경 지우기 누끼다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괄편집 : 여러 사진을 한꺼번에 변환 및 편집이 가능합니다. 콜라주 : 여러 사진을 콜라주 형태로 한장의 사진을 합칠 수 ..

카렌시아 드레스룸 시스템행거 제품 리뷰 [내부링크]

아들이 군대를 다녀오더니 옷이 점점 산처럼 쌓이기 시작합니다. 바닥과 천장에 봉을 고정하는 2단 행거 같은 경우 위아래로 옷을 많이 걸수는 있다는 장점이 있으나, 한쪽 벽면을 옷으로 채워야해서 1단이면서 견고한 제품을 찾다가 상도가구 카렌시아 행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설치해서 사용한지 한달 남짓 되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제품리뷰하기 위해 방에 들어 갔더니....많은걸 바라지 말아야겠습니다. ㅎㅎ 보기보다 옷이 많이 걸리고 윗 선반 활용이 좋습니다. 무엇보다 견고함과 수납 활용이 장점인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행거 800 + 행거1100 두가지 구성 상품입니다. 그외에도 5가지 구성으로 조합해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

일반 위탁판매 및 건기식 해외구매대행 사업자등록 신청 [내부링크]

1. 일반적인 위탁판매 업태명 : 도매 및 소매업 업종명 : 전자상거래 소매업 업종코드 : 525101 산업분류코드 : 47912 일반 식품 판매시 직접 제조를 해서 판매하지 않고 제조된 상품을 위탁판매하는거라면 사업자등록증과 통신판매 신고증만 있으면 됩니다. 단, 식품 제조사는 식품제조 사업자 등록이 있어야 하고 품목 제조보고대장 그리고 영양성분 검사성적서와 포장제 시험성적서가 필요 합니다. 2. 해외구매대행 업태명 : 도매 및 소매업 업종코드 : 525105 업종명 : 해외직구대행업 산업분류코드 : 47911 해외구매대행 상품을 같이 판매하게 되면 세금처리방식이 달라지기 때문에 각각 나눠서 장부 작성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각각 사업자를 내는 것을 추천 합니다. 또한 한 주소에 사업자등록증을 ..

부를 끌어당기는 확언으로 마인드 컨트롤 [내부링크]

유튜브의 켈리최님의 부끌 확언입니다. 부의 긍정 확언을 100일만 따라 하셔도 부에 대한 생각의 뿌리가 송두리째 바뀌게 되실 것이라고 합니다. 우리도 이제 매일 시작해 볼까요? 두번씩 외쳐봅니다~ 1. 오늘도 기대되는 하루가 시작되었다 2. 나는 삶의 모든 면에서 풍요롭고 여유롭다 3. 나는 부유하고 자유롭고, 특별하다 4. 나는 충분히 똑똑하고 충분히 건강하고 충분히 용기 있다. 5. 나는 명확한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고, 그것이 정확히 언제 어떻게 실현될지를 잘 알고 있다. 6. 돈은 내가 원하는 모든 선한 꿈을 이루도록 돕는다. 7.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릴 것이다. 8.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다. 9. 나의 번영이 다른 이들을 더욱더 풍요롭게 ..

종합몰 생활리빙 패션잡화 밀키트 위탁판매 도매 사이트 [내부링크]

1. 종합몰 도매 사이트 도매매 https://domemedb.domeggook.com/index/ [도매매]도매매 :: 배송대행B2B서비스 도매꾹도매매교육센터 이달의 교육 domemedb.domeggook.com 도매친구 https://www.kidaridad.com/ 도매친구 with 키다리아재 도매친구 with 키다리아재 www.kidaridad.com 오너클랜 https://ownerclan.com/ 오너클랜 도매쇼핑몰 B2B 배송대행 쇼핑몰창업 오픈마켓창업 종합유통 왕도매 해외직구 ownerclan.com 온채널 https://www.onch3.co.kr/ 온채널 :: 대한민국 대표 B2B 유통 전문 플랫폼 온라인 유통의 시작 온채널! B2B도매, 위탁판매, 도매사이트, 배송대행, 종합몰 공동구..

스마트스토어에 상품분석 도움되는 사이트 [내부링크]

1. 스마트스토어 판매건수 뷰어 "스마트스토어 판매건 뷰어"로 검색하여 크롬에 추가하여 실행 합니다. 2. 네이버웨일 (1) 캡쳐 기능 (2) 모바일 화면 보기 기능 3. 이미지 배경제거 누끼작업 https://www.remove.bg/ko remove.bg 사이트는 무료 사이트입니다. 누끼 따는 작업이 끝나서 다운을 받을때 jpg 타입으로 해주면 누끼를 딴 부분이 공백이 아니라 흰색으로 채워지게 됩니다. 이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서는 파일 형식을 png 타입으로 합니다. 4. 미리캠퍼스 무료로 제공되는 이미지가 많고 포토샵을 사용하지 않고 간단하게 제공되는 이미지를 활용하여 쉽게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tps://www.miricanvas.com/ 디자인 플랫폼 미리캔버스 디자인 작업이 필요한가..

네이버 쇼핑검색 랭킹 구성요소 이해하기 [내부링크]

네이버쇼핑 랭킹순은 네이버에서 정한 여러 항목들을 점수화하여 높은 점수의 상품이 상위에 올라가고 점수대로 상품이 나열됩니다. 항목은 크게 적합도, 인기도, 신뢰도로 나누어지며 이 세 가지를 잘 지키면 상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SEO(Search-Engine Optimization) 란? 검색했을때 상위에 나타나도록 정보를 최적화 하는것 입니다. 등록한 상품이 검색에 잘 나올 수 있으려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정보 입니다. 적합도 고객이 입력한 검색어가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의 상품명, 카테고리, 제조사/브랜드, 속성/태그 등 상품정보 중 어떤 필드와 연관도가 높은지, 그리고 검색어와 관련하여 어떤 카테고리의 선호도가 높은지 산출하여 적합도 점수를 반영 합니다. 검색어가 여러 카테고리에서 상품이 검색..

BBC 선정 2022년 최고의 영화 20편 [내부링크]

1. 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 표면적으로는 유쾌한 괴짜인 Daniels(Daniel Kwan과 Daniel Scheinert)라는 감독 팀의 이 독창적인 화려함은 깊은 가족 감정과 마지막에 충분히 얻은 감정적 끌어당김을 가지고 있습니다. Michelle Yeoh는 alt-Evelyns의 다중 우주에 들어가는 세금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빨래방 주인 Evelyn으로 이상적이고 코믹하게 직설적입니다 . 색상으로 폭발하는 이 영화는 때때로 변하는 정체성과 변화하는 우주의 판타스마고리아입니다. 한 에블린은 빨래를 하고 다른 에블린은 영화 배우입니다. 관객을 울릴 수 있고 전 세계 박스오피스에서 1억 달러 이상을 벌어들이는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는 희귀한 예술 영화입니다 . (C..

구글 브라우저 온라인 설문 조사? 피싱 조심하세요 [내부링크]

구글에서 이거저것 검색하다 갑자기 브라우저 온라인 설문조사를 한다고 해서 클릭하였습니다. 만족도 및 브라우저 사용, 인터넷 사용 빈도 등 몇가지 질문 항목이 나옵니다. 그리고는 다음과 같은 iPhone 14 당첨 화면이 나옵니다. 순간 혹 했습니다. iPhone을 2714원에 살수 있다니.... 그리고 "여기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배송지 개인정보 및 결제 카드 정보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신나게 배송지 정보 입력하고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에서 망설여집니다. 혹시나 피싱 아닐까 싶어 검색을 해보았더니 오래전부터 해오던 피싱 수법이네요..ㅜㅜ iPhone 10, iPhone11...... 조심하세요~

치열한 이주자의 자세로 살아가는 것에 대하여 [내부링크]

오래된 블로그를 정리하면서 그동안의 나태했던 나를 반성 하면서 이 글을 공유합니다. "예병일의 경제노트" 에서 받아 보던 글 중의 하나입니다. 이주자의 자세로 살아가는 것에 대하여 이들은 말끔한 옷차림으로 보무도 당당하게 트랩을 내려와 새로운 땅에서 성공을 구가하겠노라고 선언한 사람들이 아니다. 이들 대부분은 붐비는 배의 화물칸에 몸을 싣고 이 땅에 도착했다. 또한 대부분은 영어를 하지 못했으며, 설령 영어를 한다 해도 사투리 아니면 특이한 억양으로 어설프게 구사했다. 새로운 땅에 도착한 이주자들은 자신의 무지를 잘 알고 있었다. 이런 태도야말로 지식 습득에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그들은 언제라도 질문을 던지고 듣고자 하는 자세가 되어 있었으며, "도와주세요"라고 말하기를 주저하지 않았다. 새로운 언어를..

국민취업지원제도 신청 및 기준 중위소득 계산하기 [내부링크]

2023년 새해가 되었습니다. 그동안 3년을 부진하게 살아온 삶을 반성하며, 올 한해는 성장하는 해가 되기위해 노력하고 실천하는 해가 되겠습니다. 사회가 제공해주는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봅시다. 국민취업지원제도 자격 신청에 해당된다면, 취업 및 창업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취업을 위한 배움에 있어서도 자비 부담율을 낮추고 더 많은 지원을 받을 수 있으니 신청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훈련비 지원율 일반참여자 45~85% 국민취업지원제도 I 유형, 국민취업지원제도 II 유형(특정계층) 80~100% 국민취업지원제도 II 유형 (청,중장년층) 50~85% 근로장려금(EITC) 수급자 72.5~92.5% 국민취업지원제도 국민취업지원제도는 취업을 원하는 사람에게 취업지원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함량 및 제조사별 원료 비교 [내부링크]

아침에 눈떠서 스마트폰 알람을 시작으로 자기전까지 스마트폰을 보다가 잠드는 일상이 되었습니다. 눈이 신호를 보냅니다. 신호를 보낼때는 도움이 되는 뭔가 조치를 해야 할것 같아 눈에 좋다는 루테인을 찾아 봅니다. 찾아 보니 루테인 지아잔틴과 아스타잔틴 제품들이 검색되어 집니다. 루테인 지아잔틴 시력을 좌우하는 기관이 황반입니다. 시력의 90% 이상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지아잔틴 또한 황반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고 있으며, 카르티노이드라는 성분이 황반변성을 예방하거나 늦추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루테인과 지아잔틴 비율이 5:1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아스타잔틴 깊은 바다 속 미세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카로티노이드계 색소 성분으로 황산화, 혈류 개선, 눈의 피로 개선, 염증 완화에 도움이..

스마트스토어 창업초기 네이버 스타트 제로 수수료 지원하기 [내부링크]

스마트스토어 창업 초기 사업자에게 12개월 결제 수수료를 무료 지원해주어 사업 초기 안정화에 도움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 신청조건 스마트스토어 국내 사업자 중 최초 가입 승인일이 일반과세자 13개월 미만, 간이과세자 20개월 미만이며 판매등급이 새싹, 씨앗 등급인 판매자 (제로수수료 신청일 기준) 2. 승인 및 지원 조건 연 매출 5억원 이하인 사업자 기준 매출기간 2021년 7월 1일 ~ 2022년 6월 30일까지의 매출에 대한 국세청 신고분 3. 신청 스마트스토어센터 > 판매장정보 > 판매자 등급 > 스타트 제로수수료 https://sell.smartstore.naver.com/#/seller/grade 스마트스토어센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만드는 스마트스토어에서 내..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수수료 및 정산주기 [내부링크]

우선 네이버 쇼핑과 스마트스토어의 차이점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쇼핑은상품의 가격을 비교하는 가격비교 서비스입니다. 에누리, 다나와 같은 것입니다. 스마트스토어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쇼핑몰 서비스입니다. 초보자가 처음에 온라인 마켓 시장에 도전했을때 네이버의 스마트스토어로 시작 하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등), 오픈마켓(G마켓, 11번가, 옥션 등)은 담당 MD가 존재하고 MD별로 카테고리가 있어서 상품과 가격을 기획하는 업무를 합니다. MD는 초보자보다 판매량이 많은 대형 판매자에게 더 많은 기회를 줄 수 밖에 없습니다. 스마트스토어는 MD가 없어서 기존의 대형 판매자나 고수들과 공정하게 경쟁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는 검색 위주의 결과를 가지고 광고 비용을 많이 쓰..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 정의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업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 찾아 보다가 스마트스토어 위탁판매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유튜브나 포털 검색을 해보면 수 많은 분들이 위탁판매 사업을 하거나 관심이 많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현재 레드오션 시장이라고는 하나 그 중에 성공한 사람도 실패한 사람도 많다는 것을 짐작해봅니다. 성공한 이들은 본인의 성공을 토대로 유료 강의, 유튜브, 책 등의 활동을 통해서 추가적인 매출을 올리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도전하지만 그만큼 꾸준히 해서 성공하는 이들은 소수인것 같습니다. 성공한 이들의 매출인증이나 유튜브 영상을 보면 나도 과연 저만큼 할 수 있을까라는 기대치를 갖게되고 도전해보자라는 마음을 갖게 만들더군요. 왠지 안하면 안될것 같은...마음이랄까 위탁판매 사업이든 해외구매대행 사업이..

스마트스토어 관련 국민내일배움카드 학원 [내부링크]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하고 지원으로 스마트 스토어 및 해외구매대행 관련하여 기초가 될것 같은 학원을 알아 보았습니다. HRD-Net에서 훈련과정에서 검색하니 스마트스토어 관련하여 배울 수 있는 과정들이 제법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그 분야에 관심이 많다는 것이겠죠. 제가 사는 지역은 부평입니다. 부평 기준의 배울 수 있는 과정을 추려 보았습니다. 내일배움카드가 있어야지만 신청 할 수 있어서 배우고 싶은 것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나중에 배우게 되면 공부하는것을 정리하여 공유하겠습니다. 1. (포토샵과 영상편집 한번에 끝내기)(포토샵, 프리미어, 애프터이펙트) 인천더조은컴퓨터 아트학원 수업시간은 19:00~22:00 일 3시간 2. SNS마케팅(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을 위한 포토샵 ..

정부지원 국민내일배움카드 신청하기 [내부링크]

어느덧 나이가 50살이 되고 경력단절이 된 상태가 3년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배움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가 되었습니다. 무엇을 할까 많이 고민이 되었습니다. 전에 하던 일을 이어가기 위해 좀더 공부를 해서 다시 취업의 문을 두드릴까 아님 오프라인 프렌차이즈점을 알아봐야 하나 많은 고민 끝에 스마트스토어 관련된 책을 보고 유투브를 보면서 해외구매대행에 도전을 해보기로 결심을 하였습니다. 정부지원으로 배움에 도움을 받기 위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신청 하였습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https://www.hrd.go.kr/hrdp/ma/pmmao/newIndexRenewal.do 직업훈련포털 HRD-Net www.hrd.go.kr 일자리를 구하고 있는 취업준비생, 다른 분야에 관심이 가는 이직 희망자, 업무역..

MS SQL 락(Lock) 조회 및 Kill 하기 [내부링크]

1. 락 조회 select a.status, a.program_name, a.hostname, a.spid, a.blocked, a.kpid, a.cpu, a.physical_io, a.waittype, a.waittime, a.lastwaittype, a.waitresource, a.dbid, a.uid, a.memusage, a.login_time, a.last_batch, a.ecid, a.open_tran, a.sid, a.hostprocess, a.cmd, a.nt_domain, a.nt_username, a.net_address, a.net_library, a.loginame, a.context_info, a.sql_handle, a.stmt_start, a.stmt_end from maste..

MS Sql 프로시저, 함수, 테이블, 뷰 조회 [내부링크]

INFORMATION_SCHEMA.ROUTINES 을 이용하여 DB 내의 모든 프로시저명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정보 스키마 뷰로, ROUTINES 에서는 저장된 프로시저(Procedure) 와 함수(Function)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시저 조회 SELECT * FROM INFORMATION_SCHEMA.ROUTINES WHERE ROUTINE_TYPE = 'PROCEDURE' 프로시저 내에 특정 단어 검색 SELECT OBJECT_NAME(object_id), OBJECT_DEFINITION(object_id) FROM sys.procedures WHERE OBJECT_DEFINITION(object_id) LIKE '%검색어%' 프로시저명 및 내용 조회 SELECT ROUTIN..

개 피하다가 상대방이 넘어졌을때 손해배상 [내부링크]

저희 집 말라뮤트는 올해 8살입니다. 이름은 재키에요. 3년전까지는 할머니와 같이 생활하면서 할머니가 매일 푸짐하게 고기와 간식을 챙겨주는 바람에 뚱뚱해졌습니다. 2주 전쯤에 동네 입구에서 개를 아주 싫어하시는(특히나 대형견) 아저씨가 저희를 보면서 잔소리하시다가 옆으로 피하시면서 넘어지셨습니다. 목줄도 하고 줄도 짧게 잡고 있었습니다. 아저씨는 바로 재키 사진을 찍고 경찰에 연락하셨습니다. 그 상황이 무척이나 당혹스러웠습니다. 우선은 개를 집에 놓고 다시 사고 지점으로 왔을때 아저씨는 옆 걸음으로 피하다가 넘어지셔서 오른쪽 팔을 다치셨습니다. 경찰차가 와서 각자 인적사항을 받아적고 저에게는 '치료 해주실거죠?' 라고 묻고 그러겠다고 하니 마무리 하고 갔습니다. 계속 드는 의문이 나와 재키가 무엇을 잘못..

토스프라임 구독 해지하기 [내부링크]

요즘은 모바일로 개인적인 금융 업무를 처리하다 보니 원치 않는 또는 기억도 나지 않는 서비스를 가입하여 매월 소액 결제가 되는걸 지나쳐 버립니다. 소액 결제의 경우 왜 결제 되는지 다음에 확인해야지 하다보면 잊어버리곤 하다가 일요일 정오에 뒹굴거리다가 자동결제 메세지를 받았습니다. 결제 카드사 콜센터에 전화를 하고 해당 가맹점의 고객센터 연락처 및 승인번호를 받아서 연락해보니 토스페이먼츠 였습니다. 내가 어떤 유료서비스를 가입했는지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1. 토스페이먼츠 고객센터 연락처 02-1544-7772 토스페이먼츠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면 카카오톡으로 메세지를 받습니다. 2. 결제내역 조회하기 3. 동의 후 조회하기 4. 결제내역 상세 내역을 보면 구매상품이 토스프라임이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