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le-happy-family의 등록된 링크

 smile-happy-famil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9건입니다.

약점 보완보다는 강점에 집중하라 [내부링크]

웃음가득 하루의 시작은 아재개그 부터... 다리미가 좋아하는 음식이 있다고 하는데요... 정답은 이미지에 나와 있습니다... 바로.. 다리미로.....잘 ...피자... ㅠㅠ 오늘의 명언은 약점 보완보다는 강점에..

성공으로 가는 7가지 심리학 법칙 [내부링크]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를 보내기 위한 시작!!! 아재개그......부터 시작합니다.! 의사가 좋아하는 시간대가 있다고 하는데요? 대략........내시경???? 오늘은 성공으로 가는 7가지 심리학 법칙에 대해서 소개해 드..

행복한 직원이 일류기업을 만든다 [내부링크]

고용주가 자신들을 잘 보살피지 않는다고 느끼는 직원들에게  “고객을 잘 보살피라”고 주문한들 제대로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나는 없다. 보살핌은 애정이다. 기업들은 지난 수세기 동안 ..

아름다운 인간관계를 위한 아름다운 소통 10계명 [내부링크]

1.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지고, 적게 말하고 많이 들으면, 내 편이 많아집니다. 경청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는 인관관계에서 최우선 덕목입니다. 2.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가슴속 간직해야 할 인생명언 [내부링크]

이길 수는 없지만 견딜 수는 있는 것 ... 세월 피할 수는 없지만 맞설 수는 있는 것 ... 운명 안 먹을 수는 없지만 잘 먹을 수는 있는 것 ... 나이 가질 수는 없지만 지켜줄 수는 있는 것 ... 사랑 잊을 수는..

[소소한 일상] 고객 불만과 고객 충성도의 상관관계 [내부링크]

얼마전 초등학생 딸아이의 후드티 사건으로, 오늘은 고객의 불만과 고객 충성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딸아이의 생일선물로 S사의 후드티를 구매했고, 그에 대한 품질 이슈로, 문제제기를 하였지만, 본인들..

성공이란? 결과가 아닌, 계속 노력하는 과정 [내부링크]

오늘은 성공의 의미를 결과와 과정이라는 주제로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성공을 계속 노력하는 것이라고 표현한다. 어떤 목표에 도달하고 나면 또 다른 목표를 향해 가야 한다. 하나의 목표를 달성했다고 해서 거..

웃음꽃 : 하늘이 나에게 준 선물 [내부링크]

모든 사람들에게는 태어날때 부터, 하늘에서 선물 받은 꽃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웃음꽃" 입니다. 오늘은 이순구 화백의 작품과 함께 웃음꽃에 대해서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태어날때 부터 받은 꽃인데, 어떤..

[명언] 챔피언 : 준비된 자만 누릴 수 있는 행복 [내부링크]

오늘은 평생 용기있는 모습을 보여줬던, 가장 위대했던 사람 무하마드 알리의 명언중 "챔피언"에 관해서 소개합니다. 챔피언은 결코, 체육관에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챔피언은 자신의 내면 깊숙이 있는 소..

[영화 리얼 감상평] 서복 : 인류의 목표는? [내부링크]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그와의 특별한 동행이 시작된다! 과거 트라우마를 안겨준 사건으로 인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전직 요원 ‘기헌’은 정보국으로부터 거절할 수 없는 마지막 제안을..

[명언] 아인슈타인 어록 part 2 [내부링크]

아인슈타인의 주옥같은 어록 2번째 이야기 입니다. 1. 상식이란 18세까지 습득한 편견의 집합입니다 12. 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하는 법이 없습니다. 어차피 곧 다가오니까요 13. 너 자신의 무지를 절대 과소평..

[명언] 아인슈타인 어록 part 1 [내부링크]

혁명적인 천재 알버트 아인슈타인.. 그가 남긴 어록중에 Top 20를 part 1 /2로 나누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1. 인생을 살아가는 데는 오직 두 가지 방법밖에 없습니다. 하나는 아무것도 기적이 아닌..

하루 한번 읽는 삶의 변화 50계명 [내부링크]

꾸준히 , 하루에 한번씩 읽으면, 자연스럽게 변화한다는 삶을 변화시키는 50계명입니다. 01. 간절히 원하면 꿈은 이루어진다 02. 행운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가 03. 메마른 땅에 싹이 나지 않는다 0..

누가봐도 멋있는 사람 [내부링크]

오늘은 누가바도(X) 누가보아도 멋있는 사람에 대해서 소개해 드립니다. "할수 있습니다"라고 하는 "긍정적인 사람"~ "제가 하겠습니다"라고 하는 "능동적인 사람"~ "무엇이든 도와 드..

인생이 즐거워지는 아름다운 소통 [내부링크]

1.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지고, 적게 "말"하고 많이 "들으면", "내 편"이 많아집니다. 2.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뜻”은 왜곡됩니다. 낮은 목소리가 힘이 있는 법이니, 흥..

웃음으로 시작하고 감사하는 당신 [내부링크]

#웃음 #감사 #마법 #행운 #행복 #명언 #기쁨 오늘을 어떻게 웃음으로 시작해서, 감사해야 할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스마일~ 스마일~스마일~ 하루에 세번 스마일~~ 고마워요..감사해요. 살면서, 참 고..

가나다라~ 웃음의 마법 [내부링크]

#웃음 #가나다라 #마법 #행운 #행복 #명언 #기쁨 가 : 가슴을 펴고 웃자 (가슴을 펴고 웃을 때 엔도르핀 만땅, 기쁨 충만하다) 나 : 나부터 웃자 (내가 웃으면 거울도 웃고 세상도 웃는다) 다 : 다 같..

미안하다는 말은 마법의 단어다 [내부링크]

#사과 #미안함 #명언 #자기계발 #마법 ‘미안하다’는 말은 세 가지 메시지를 동시에 전달한다. 본인의 잘못이나, 실수를 인정하는 것입니다. 인정과 인정사이라는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본인의 실..

자존심을 버리면 많은 것이 다가옵니다 [내부링크]

#명언 #인생 #자존심 #상처 자존심을 버리면 많은 것이 다가옵니다 사람의 마음은 양파와 같습니다. 마음속에 가진 것이라고는 자존심밖에 없으면서, 뭔가 대단한 것을 가진 것처럼 큰소리를 칩니다...

삼국지 조조에게 배우는 사람관리 7가지 [내부링크]

#삼국지 #조조 #사람관리 #명언 #인생명언 #7가지 #비밀 삼국지의 조조는 사람관리의 대가로 불리웁니다. 오늘은 조조의 사람관리법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모든 싸움의 시작과 끝은 사람이다. 싸움..

[컴팁] 윈도우 컴퓨터에서 중국어 쓰기(언어추가) [내부링크]

#윈도우언어추가 #중국어 #컴팁 오늘은 윈도우 컴팁으로, 초보자를 위한, 중국어 언어 추가방법을 소개드립니다. 1. 윈도우 설정 -> 시간 및 언어 2. 현재는 한국어만 되어 있는데요, 언어 추가 클..

[명언] 유태인에게 배우는 인생지혜와 철학 [내부링크]

#명언 #인생지혜 #철학 #삶 #가치 #행복 ① 그 사람의 입장에 서기 전에는 절대로 그 사람을 욕하거나 책망하지 말라. ② 거짓말쟁이에게 주어지는 최대의 벌은 그가 진실을 말했을 때에도 사람들이 믿지..

실제 나이보다 젊게 사는 법 5가지 [내부링크]

1. 물을 잘 마셔라. 식사하기 전 30분 전부터 식사하는 도중, 식사 뒤1시간까지는 물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다. 이때 물을 많이 마시면 포도당의 흡수 속도가 빨라져 혈당과 인슐린 농도도 높아지는데, 다..

나이와 상관없이 해야하는 16가지 도전 [내부링크]

1. 웃어라. 한국사람은 웃음에 대해 무지하다. 왜 유머에 관련된 글이나 TV프로를 보면 웃으면서 사람을 만나면 저승사자가 되나. 2. 칭찬하라. 처음에는 아부성이나 미친 사람 취급받을 수도 있다. 한국 사회..

[책소개]보도새퍼의 '돈' - 7장 : 수입은 어떻게 늘리는가? [내부링크]

『돈』은 유럽 최고의 '머니 트레이너' 보도 섀퍼가 부를 체계적으로 쌓는 비결을 알기 쉽게 설명한다. 자신의 경제적 상황을 파악하는 것을 시작으로 돈에 대한 기본 생각을 바꾸고, 돈으로부터 완전한 자유를 누..

[영화] 쉰들러 리스트 1993년 : 끝나지 않는 여운. [내부링크]

#쉰들러리스트 #오스카쉰들러 #영화 #명작 #재개봉 [기본정보] 쉰들러 리스트 1993년 ‧ 전쟁/드라마 ‧ 3시간 17분 시대와 맞선 위대한 용기 그곳에 사람이 있었다 1939년, 독일에게 점령당한 폴란드의..

[인생명언] 삶을 변화시키는 10분의 법칙 [내부링크]

웃음가득한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서....아재개그 부터 시작합니다.... 회시자리나 고기 먹을때마다 쫒아다니는 개가 있다고 하던데? 혹시 보신분있으십니까? 제가 어제 고기집에서 보았는데요.. 상당히 날카..

1분의 힘 (플라시보 효과) [내부링크]

1분의 힘 (플라시보 효과) 평소 부부싸움을 심하게 하는 부부가 정신과 의사를 찾아갔습니다. 의사가 자초지종을 듣고는 처방전을 부부에게 주면서 말했습니다. “만약 화가 치솟거든 처방받은 약을 물..

"행운이 따르는 인생 명언"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아재개그 부터 시작합니다.... 장사를 하는데 못팔고도 이윤을 남겨서 부자가 되어서 화제가 된 사람이 있다고 합니다. 어떤사람일까요? 바로 "철물점 주인"이라고 합니다. 오늘..

데일 카네기 명언 모음 12 [내부링크]

인간관계론의 마스터 " 데일 카네기" 명언을 소개드립니다. 논쟁을 피하라 상대방의 잘못을 들추지 마라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라 공손하고 온하하게 말하라 긍정적인 대답이 나올수 있는 화제를 찾아라..

누구나 행복해지는 비결 - 아재개그 포함 [내부링크]

#행복 #유머 #아재개그 #비결 #3감3용 #내일 #꽃 #장소 #향수 오늘도 어김없이,,,..아재개그 부터 시작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빠른 닭은 어떤 닭일까요? 수닭? 암닭? 정답은 "후다닥" 입니다. 엄청 빠르죠!!..

존경받는 사람이 되는 것 [내부링크]

-존경받는 사람이 되는 것- ① 명령하는 듯한 말을 쓰지 말라 ② 비판보다 칭찬거리를 먼저 찾아라 ③ 상대에게 호의를 베푸는 연습을 시작하라 ④ 그의 반항을 존중하라 ⑤ 싸우지 말라..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다섯가지 교훈 [내부링크]

¤ 아름다운 인생. ¤ 불로불사가 인간의 소망이라면 생로병사는 인간의 숙명입니다. 영원히 늙지 않는 비결은 세상 어디에도 없겠지만 마음이 몸보다 먼저 늙는 것만 경계해도 훨씬 더 오래도록..

네잎 클로버 - 우연히 다가오는 행복 [내부링크]

오늘도 어김없이, 아이스 브레이킹으로 아재개그 부터 시작합니다... 직장에서 가장무서운 상사는 누구일까요??? 이런상사 일까요? 아니면, 이런상사? 정답은... "불상-사, 不祥事" 불상사도 상사이긴..

행복한 프리허그...가족부터 안아주기 [내부링크]

#유머 #아재개그 #털레털레 #프리허그 #가족 #행복 아이스 브레이킹으로 아재개그 부터 시작합니다... 도둑이 도둑질하러 가는 걸음걸이를 4자로 줄이면 무엇일까요?? 정답은 "털레털레" 그래서 도둑들이..

웃음가득 행복한 하루!(아재개그 포함) [내부링크]

Smile Happy Life 웃음가득 행복한 삶 지난 포스트에 이어서, 웃음을 주제로 연재를 시작합니다. 웃을때는 엔톨핀 찡그릴때는 다이돌핀 엔돌핀과 다이돌핀 한 논평에서 웃음은 "두 사람 사이의 최단 거..

웃음의 마법! 우리는 일류다! [내부링크]

오늘은 "웃음의 마법"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칼 루이스는 수많은 신화를 이룩한 전설의 육상선수 입니다. 갈색탄환, 총알탄 사나이, 육상 황제등의 수식어가 그를 따라다녔죠. 칼 루이스가 본격적..

[Big Ideas 2021] Part 2- 데이타센터 : Data Center [내부링크]

Big Ideas 2021 두번째 주제입니다. The Re-Invention of the Data Center 데이터 센터의 재창조 1. 저가형 PC기반 x86 CPU강자인 인텔에 도전하는 기업들의 출현 2.ARM/RISC-V의 성장예상 정체기를 겪고 있..

[명언] 빌게이츠가 세상에 던지는 독한 말들! [내부링크]

MS의 아버지... 빌게이츠 그는 수많은 독한 말들을 쏟아냈다. 그의 어록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다. 다시한번, 곱씹어봅니다. 노력할 것. 세상에 따뜻할 것. 타인과의 경쟁보다는 나와 경쟁할 것. 내 스스로 겸..

[명언] 살면서 꼭 만나야 하는 10명의 사람들! [내부링크]

인생을 살아가면서, 수많은 사람들과 교류를 하게 됩니다. 그럼 어떤사람들을 만나면 좋을까요? 물론 좋은 사람 , 나쁜사람이 따로 있는건 아니고, 본인의 판단이지만, 사람들을 두루 만나더라도 이런사람들과..

[영화] 소울(2020) - 솔직 감상평 [내부링크]

[기본정보] 소울(2020) 전체 관람가 2021.01.20 ‧ 애니메이션/판타지 ‧ 107분 나는 어떻게 ‘나’로 태어나게 되었을까? 지구에 오기 전 영혼들이 머무는 ‘태어나기 전 세상’이 있다면? 뉴욕에서..

[Big Ideas 2021] Part 1- 딥 러닝 : Deep Learning [내부링크]

ARK investment 의 Big Ideas 2021 에서 제일 처음 다룬 부분은, Deep Learning 입니다. 먼저 이해를 돕기 위해서, 딥러닝, 인공지능,머신러닝 등 다양한 용어들을 최근에 많이 접하고 있는데, 그 말이 그 말 같..

[KBO]Good Bye! 양현종 Good Luck!-대투수는 더높은곳을 향하여! [내부링크]

대투수는 더높은곳을 향하여! 1982년 프로야구가 출범하고, 초등학교시절, 문방구에서 팔던 선수카드를 모으던 추억이 있습니다. 타이거즈의 원년팬으로써, V11이라는 금자탑은 항상 저의 자랑거리였습니다...

[IT 소식] 2021 주목해야할 혁신기술 - Big Ideas 2021 from ARK (다운 받는법) [내부링크]

ARK Invest 2014년 캐서린 우드라는 투자 전문가에 의해 설립된 투자전문회사 테슬라의 성장가능성을 간파하고 집중투자하여 큰성공을 거두었고, 현재는 35 조원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는 회사 Big Ideas는 A..

GTX-B노선 인천, 교통망을 넘어 문화,주거환경의 획기적 패러다임의 전환 [출처] 경기신문 (https://www.kgnews.co.kr) [내부링크]

GTX-B노선 2027년 개통을 목표 경기신문에서 기사가 제대로 나왔네요... https://www.kgnews.co.kr/news/article.html?no=625130 GTX-B노선 인천, 교통망을 넘어 문화,주거환경의 획기적 패러다임의 전환..

[명언] 자주 읽을수록 내가 변화하는 좋은 글 20가지 [내부링크]

자주 읽을수록 내가 변화하는 좋은 글 1. 고난 속에서도 희망을 가진 사람은 행복의 주인공이 되고, 고난에 굴복하고 희망을 품지 못하는 사람은 비극의 주인공이 됩니다. 2. 하루를 좋은 날로 만들려는..

[KBL] 원주DB: 고양오리온 - 21년01월22일 버져비터 *인생경기 [내부링크]

NBA를 보다가 KBL을 보면, 가슴이 쨘하다. 피지컬,테크닉,플레이 모든면에서 뒤지지만, 선수들은 열정이 있다. 원주DB: 고양오리온 - 21년01월22일 경기가 열렸다. 원주 DB가 여유있게 앞서 가던경기가, 3쿼터 후..

[명언] 국경없는 포차 - 베르나르 베르베르 [내부링크]

국경없는 포차 파리편을 우연히 보게 되었다. 게스트 연예인들이 포차에 와주었으면 하는 프랑스 인기스타는... 축구스타 '네이마르' 쿨한 성격이라고는 하지만...과연.. 신세경이 원한 사람은... 유명한 소설..

[MS Office] 특수문자,기호 간편하게 넣기-(Excel,PPT,Word)/ 파일첨부 [내부링크]

엑셀,파워포인트,워드를 사용하면서, 특수문자나 기호를 넣을 때, 단축키가 머였지? 어떻게 찾아야 하는거지? 사회 초년생 때 찾은, 고마운 프로그램입니다. 1. 설치가 필요없이, 바탕화면에 두고, 사용하면 편리..

[명언] 최고의 생각명언 18가지 [내부링크]

< 최고의 생각명언 18가지 > 1. "사람들이 꿈을 이루지 못하는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생각을 바꾸지 않고 결과를 바꾸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2. " 우리가 생각을 제대로 변화시킬 때만 다른 것들이 제대로 나타..

[명언] 훌륭한 리더가 반드시 가져야 할 세가지 'ㄱ' [내부링크]

출처: 도서 - 두근두근 변화의 시작 17th.

사업가와 장사꾼의 차이 [내부링크]

누구나 한번쯤은 사업을 꿈꾼다! 사업도 있고, 장사도 있는데, 사업가와 장사꾼은 어떤 차이가 있는걸까? 사업가가 될 것인가? 장사꾼이 될 것인가? youtu.be/WiI8WBnauvc

주간 식단표 짜기 - Made in SHF [내부링크]

식사 때만 되면, 쭈니 와 미니가 매일 같이 하는말... "오늘은 뭐 먹어요?" "맛있는 거 있어요?" 도대체 어떤 반찬을 해줘야 하니? 매번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10첩이 넘는 반찬을 주고 있는데도, 왜 그..

공중전화.빨간 공중전화박스 [내부링크]

저녁을 먹고 초등학교 5학년 12살 딸래미와 와이프와 함께 동네 한반퀴를 걷는다. 부평역에서 부평구청까지 이어지는 부평대로 양옆쪽으로 길게 들어서 있는 수많은 상점들. 연말연시..여느해 같았으면 많은 사..

[인물]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 1452~1519) [내부링크]

레오나르도 다 빈치(Leonardo da Vinci, 1452~1519) 청동기마상 (1482 ~ ) 청동기마상 (1482 ~ ) 다빈치의 재능은 뛰어 났지만, 완벽함과 섬세함을 추구하여, 작품을 만드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다. 루..

[영화] 원더우먼 1984 – 솔직감상평 [내부링크]

#원더우먼 #1984 #갤가돗 원더우먼 1984 [기본정보] 원더 우먼 1984 12세 이상 관람가 2020.12.23 ‧ 액션/모험 ‧ 151분 1984년 모든 것이 활기찬 시대, 다이애나 프린스는 고고학자로서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영화]머니볼! 빌리빈 단장 실제이야기! [내부링크]

#머니볼 #빌리빈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머니볼 12세 이상 관람가 2011년 ‧ 스포츠/드라마 ‧ 2시간 13분 게임의 역사를 바꾼 감동의 리그가 시작된다!메이저리그 만년 최하위에 그나마 실력 있는 선수들은 다른..

[K-POP] 비긴어게인: 체념 -이영현 / 노래듣기,가사 [내부링크]

우연히 채널을 돌리다, 멈춰선 곳... 비긴어게인... 자주 보는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에서 가창력이라고 말하면 빼놓을수 없는 가수들이 버스킹으로 .. 라이브로 내 심금을 울..

[명언] 옛 성현의 말씀 - 일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내부링크]

#명언 #옛성현의말씀 #일년의계획 누구나 하나씩은 간직하고 있는, 가슴속 명언들이 있다. 매년 연말연시에 회사 다이어리 수첩을 받으면, 맨 앞장에 쓰는 가슴속 명언입니다. From JK 옛 성현의 말씀 ..

[POP] 아델(Adele)- Someone Like You [내부링크]

#아델 #Adele #Someone Like You #POP #아델라이브 #가사.번역 #LiveSong Adele Live at The Royal Albert Hall (2011) 아델(Adele)- Someone Like You Adele이 실제 남자친구와 이별하며 서로 주고 받은 말..

[책소개]두근두근 - 변화의 시작 (명언집겸 일기장) [내부링크]

#두근두근 #일기장 #다이어리 #새해다짐 #신영준 #명언집 #책추천 2020년도 이제는 이틀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매년 연말이면, 한해를 마무리하고 반성하며, 새해에 다짐을 하는데요. 그럴 때 좋은 습관..

[신년계획표] 만다라트 계획표 만들기- CHLNGERS [내부링크]

#2021년목표 #만다라트계획표 #첼린저스 #CHLNGERS #신년계획표 새해가 되면 항상 뭔가 일년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생기는것 같다. 좀더 구체적인고, 실현가능한 무언가를 고민하고, 쓰고, 계획을..

고드름 [내부링크]

#고드름 #한파 #강추위 #겨울나기 #옛생각 #고드름송 2021년 올겨울 고드름 올겨울 최대 한파가 몰려왔다. 그래도, 건강을 위한 동네 산책은 멈출수는 없다. 번화한 도심에서는 좀처럼 볼수 없는 긴 고드름 발..

[책소개] 돈의 미래 - 짐로저스 [내부링크]

#짐로저스 #돈의미래 #경제대공황예측 #책소개 #위기의시대 투자의 귀재. 짐로저스의 신작 증폭되는 위기의 신호 속에서 무엇에 주목하고 어떻게 살아남을 것인가? 책은 총 7개의 Part 로 구성. 위기..

[명언] 성공한 인생에 받드시 필요한 네가지'ㅊ' [내부링크]

친구... 진정한 친구 한명 있으면, 성공한 인생이라고 한다. 그럼, 나는 누구에게 진정한 친구일까? 두근두근 변화의 시작중에서 매일같이 이 질문을 나자신에게 스스로 묻는다. 나는 누구에게 진정한 친구일까?..

[무료성격유형검사] 16개의 성격유형-[공지] 16personalities [내부링크]

16Personalities 검사가 너무 정확해 "살짝 소름이 돋을 정도예요"라고 성격 유형 검사를 마친 한 참여자는 말했습니다. 쉽고 간단하면서도 정확한 성격 유형 검사를 통해 당신이 누구이며, 왜 그러한..

[명언] 자기발전을 위한 10가지 충고 (중문,영문) [내부링크]

팀원들의 동기부여를 위해서, 주간회의 시작 전, 일주일에 한번은 함께 읽는다 중국직원들과도 함께 공유하고, 주간회의전 함께 읽는다. 나 자신의 발전을 위해서 , 다시 한번 더, 오늘도 읽는다. 1. 오늘 자..

[명언] 인정 (認定) 과 인정 (人情) 사이 [내부링크]

#인정 #人情 #認定 #인정과인정사이 #명언 #좋은글 대분의 사람들은 인정 (認定) 받기를 좋아한다. 칭찬과 인정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 신명이 나서 일을 할 수 있다... '최고예요!" '잘했어요!' 'Good Jo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