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book의 등록된 링크

 ssoboo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8건입니다.

명절 전종류모음 [내부링크]

설명절이 얼마 안남았네요. 명절날 오랜만에 모인 가족 친지와 함께 즐거운 대화도 나누고 맛난 음식을 함께 먹으며 편안한 명절 보내시겠죠? 하지만 늘 명절음식은 고민거리인 것 같아요. 명절에 손쉽게 만들 수..

포장이사 업체순위 베스트10 고르는법 [내부링크]

이사하는데 신경쓰이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잖아요 규모에따라 거리에따라 정말 케이스바이케이스라 좋은곳 고르기가 하늘에 별따기더라구요 어떻게하면 좋은업체를 고를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해요 인터넷 검색..

돼지감자 먹는법 장아찌 차 만드는법 [내부링크]

돼지감자라는 이름은 원래 사람이 못먹고 돼지나 먹는 감자다 해서 돼지감자라고 붙혀졌다고 해요. 갑자기 뜬금없이 밭에서 나타난다 해서 뚱딴지라는 다른 이름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한 돼지감자가 사람들에게..

포메라니안 가격 성격 털빠짐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포메라니안은 귀엽고 작은 체구 그리고 풍부한 모량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옛날부터 인기가 정말 많은 견종이에요. 그러한 포메라니안의 분양가는 어떻게 될까요? 보통 분양사이트를 보면 상담요망 이렇게 적혀져..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 복용시간 정확하게 알아야죠?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고 먹어야죠. 프리바이오틱스 복용법과 복용시간을 알아봅시다. 일단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의 차이점은 뭘까요? 프로 바이오틱스는 장내 유익균 자체를 말하는 것이고..

타피오카 펄 삶는법과 칼로리 [내부링크]

SNS를 통해 엄청 빠른 속도로 인기상승중인 흑당버블티를 만드는 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흑당버블티의 중요한 재료중 하나인 타피오카 펄을 삶는법을 먼저 알아봅시다. 타피오카 펄은 고구마와 비슷하게 생긴..

용왕님 보우하사 인물관계도 몇부작 [내부링크]

요즘 정주행 중인 용왕님이 보우하사 mbc 열일하는 듯 합니다. 최연걸 작가가 쓴 드라마라고 합니다. 우리가 잘 알고있는 현대판 심청이 애기라고 하네요. 일일 드라마로 매일 매일이 기다림의 연속입니다. 용왕..

간헐적 단식 방법 16:8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이란 간헐적 단식은 시간을 정해두며 단식을 하는 방법입니다. 총 3가지 간헐적 단식 방법이 있는데 16:8 과 5:2 그리고 24시간 방식이 있습니다. 그 중 오늘 알아볼 16:8 간헐적 단식 방법은 하루 24..

광양 매화축제 가는길 주차장 [내부링크]

광양 매화축제가 한창입니다. 2019년 현재 광양매화축제개화상황 이에요. 곧 활짝 피면 정말 장관일 듯 합니다. 게다가 입장료가 무료에요! 2019 광양매화축제는 3월 8일 금요일 부터 17일 까지 진행된다고 합니..

풋살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풋살화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 플러스 실제로 많이 구매하시는 제품들로 찾아봤어요!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가성비 좋은 그런 인기있는 풋살화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아디..

방탄커피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방탄커피는 대표적인 고지방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방법 입니다. 코코넛 오일 버터를 커피에 타 마시는 방법인데 그래서 인지 버터 커피라고도 불립니다. 방탄커피는 고열량으로 포만감을 주어 식욕을 억제시켜 준..

공무원 봉급표 2019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공무원 봉급표에 대해서 가져왔습니다. 취업난이 심해지고 있는 요즘 공무원을 직업으로 삼고자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정부가 일자리예산을 확대하며 공무원도 일자..

유방암에 좋은음식 [내부링크]

현재 유방암이 증가하는 추세이며 발생하는 원인중 하나가 서구화된 식습관 때문이라고 합니다.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정기 검진 뿐만이아니라 매일 먹는 음식도 굉장히 중요한데요. 어떤 음식이 유방암에 좋은음..

휴면예금 찾아줌 조회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면예금 찾아줌 조회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 되도록 간결하고 쉽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휴면예금 찾아줌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실시간 tv보기 [내부링크]

실시간 tv보기 요즘은 티비가 없어도 인터넷으로 실시간 tv보기가 가능합니다. 예전부터 각 방송사 홈페이지에서 온에어 방송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방송사 각각 링크타고 들어가기 불편하셨던 분들은 참고하면..

크릴오일 부작용없이 먹는방법 [내부링크]

크릴오일이 당뇨와 혈압에 도움을 주는 음식으로 최근 유명세를 탔습니다. 무작정 좋다고 많이 먹는 방식보다는 알고 먹는게 좋겠죠? 크릴오일 부작용 없이 먹는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크릴오일은 남극 바다에..

기형도 시인 빈집 [내부링크]

기형도 시인 30주기 추모열기가 뜨겁습니다. 30세의 나이에 일찍이 뇌졸증으로 인하여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기형도 시인은 1960년 경기도 연평에서 태어나 연세대 정외과를 졸업하시고 84년 중앙일보사에 입사를..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을 해보려고해요. 그 전에 주택연금이란 무엇일까요? 60세 이상의 분들이 자신이 살던 주택을 담보로 국가가 보증하는 연금을 받는 것입니다. 물론 그대로 거주를 하면서..

석류즙 효능, 먹는 법 [내부링크]

석류즙이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엘라그산 성분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석류는 즙이나 주스 형태 섭취하면 좋다고 한다. 지난 3일 오전, 석류즙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가 됐다. 이는 지난달 9일에 방송된..

함초의 효능 [내부링크]

고혈압과 당뇨에 효과가 좋은 바다의 보약이라고도 불리는 함초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함초의 의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함초의 함은 짜다 할때의 짠을 의미합니다. 바다에서 소금을 흡수하며..

웨딩박람회 일정 201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019년에 열리는 박람회일정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곧 봄이 오니 결혼준비로 한참 바쁘실텐데 아래 정보 참고하셔서 웨딩박람회 일정을 잡으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결혼하려면 정말 준비할게 많..

제주 여성 시신 발견 [내부링크]

오전 7시경 지나가던 행인이 제주시 탑동의 해안에 신원이 파악되지 않은 여성의 시신을 발견하여 제주도해양경찰서에 신고했다고 합니다. 신고자는 당시 탑동 해안을 걷고 있었는데 방파제와 약 10미터가 떨어진..

위치추적 어플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위치추적 어플을 몇개를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세상에 혹시라도 하는 마음을 덜기위해 미성년자 자녀들을 둔 부모님들도 어플을 찾아보시는 것 같더라구요. 또 치매 혹은 홀로 지내는 부모님이 걱정이..

달맞이꽃종자유 부작용 없이 먹는방법 [내부링크]

달맞이꽃종자유는 여성의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달맞이꽃종자유는 입으로 섭취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피부에 직접 발라서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에도 좋다고 알려져있죠. 그리고 지금처럼 춥..

새싹보리 부작용 없이 먹는방법 [내부링크]

동의보감에서 새싹보리 효능은 오곡 중 최고라고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그만큼 새싹보리는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 할 수있죠.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 아미노산과 등 기능성 생리활성물질 그리고 영양소가 풍부합..

최현호 홍레나 국적 나이 [내부링크]

전 핸드볼 국가대표선수 출신이며 방송인 최현호는 아리랑티비의 리포터 홍레나와 2014년 결혼식을 올린 부부사이입니다. 과거 방송에 출연당시 최현호는 SNS를 통하여 자신이 먼저 홍레나 말을 걸었는데 바로 피..

대상포진 초기증상 [내부링크]

겨울의 춥고 건조한 날씨에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감기와 편두통 등 늘어나는데 그 중에서도 면역력이 떨어지면 쉽게 발병할 수 있는 하나의 질병인 바로 대상포진이라고 합니다. 통계상 우리나라 성인의 4명중 1..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잘 맞아서 소름돋는 심리테스트를 가져왔어요. 그렇다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 재미로 보셨으면 좋겠네요^^ 현재 심리상태를 알려주는 정말 신기한 심리테스트에요. 현..

꼰대 테스트 [내부링크]

꼰대 테스트 전 꼰대의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권위적사고를 지닌 어른을 비하하는 은어로 남의 말을 듣지 않고 가르키려 드는 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정리하자면 독단적이며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 결코 좋은..

제주도항공권땡처리 사이트 [내부링크]

제주도 제주도항공권땡처리 어디서 해야 많은 혜택을 볼 수 있는지 알아보려고해요. 국내에서 손꼽히는 여행지 가운데 하나가 제주도가 아닐까요? 보통 제주도 여행을 간다고 생각하면 크게 항공권과 숙소 렌터카..

스크린 골프 연습장 가격 [내부링크]

골프를 연습하기위해 혼자 스크린 골프 연습장에 가도될까?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요즘 워낙에 골프를 치는 분위기라 틈틈이 연습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스크린 골프 연습장을..

윤동주 서시 별헤는밤 [내부링크]

윤동주 시인 독립투쟁에서 장렬하게 산화된 투사는 아니었다. 그리고 그 시대에 이름을 널리 알린 시인도 아니었다. 그러나 공부나 시는 생활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며 시와 삶자체를 일치시키려하였다. 잎새에 이..

마약 음성 양성 뜻 [내부링크]

음성 양성 뜻 네이버 백과사전을 찾아보면 질병 감염을 알기 위해 병원에서 검사를 했을 때 피검체가 일정수치 이상의 반응이 나타난 형태를 양성이라고 하며, 일정수치 이하 혹은 반응이 없는 경우를 음성이라고..

다이소 2019 봄봄시리즈 [내부링크]

벌써 2019년 봄이 다가오네요. 벚꽃을 주제로 '봄봄 시리즈' 다이소에서 출시했다고하는데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핑꾸핑꾸한 봄봄시리즈는 벚꽃을 연상시키는 핑크와 화이트를 활용해 디자인을 했다..

시나몬 물 부작용 및 복용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잘 알고있는 1일 1식 다이어트는 몸에 굉장히 안좋다. 무조건 굶게되면 몸이 제대로 칼로리를 소비하지 않게 된다. 그러면 살이 더 빠지기 어렵게되고 내장지방이 축적된다고 한다. 그러면 어떤 다이어트..

2018 크리스마스 특선영화 편성표 [내부링크]

12월이 좋은 이유 중 하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점! 올해는 티비에서도 내가 좋아하는 영화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다. 혼자보기에는 아쉬우니 공유하고자 이렇게 글을 쓴다. 많은 영화 채널들이 있겠..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내부링크]

서점에가면 심리 관련된 책들은 잘 사거나 하지는 않는데 혜민스님이 쓴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이라는 책은 친구에게 선물로 하기 위해 한 권 더 샀었던 기억이있다. 몇 년 전 지금보다 더 불안했고 더 무..

2019 개봉예정영화 연초 기대작 정리 [내부링크]

벌써 2018년이 지나가다니 세월은 참 빠른 것 같다. 변화도 많았고 좋은 일 또한 많았는데 기록해 두지 않아서 무엇인가 담아내지 못한 기분이 든다. 그래도 내년부터는 블로그에 꾸준히 글을 적어서 기록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