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at의 등록된 링크

 tasteea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9건입니다.

거침없이 하이킥 결말요약 [내부링크]

가장 재미있었던 시트콤을 하나 뽑자면 저는 거침없이 하이킥을 뽑아 보려고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뛰엄뛰엄 봤을테고 전체적인 이야기와 결말을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실거같아서 제가 깔끔하고 보기좋게 정리해보..

직장생활 잘하는방법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 직장생활을 처음할때 느끼는 압박감은 말로 표현못할정도로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 여전히 직장생활에대한 압박감이 있을정도로 , 대기업에 다니고 좋은 월급이 높을수록 더욱더 큰 스트레스로 다가..

토탈워 삼국지 꿀팁 [내부링크]

요세 가장 재미있게 하는 게임중 하나는 토탈워 삼국지입니다. 저도 처음하면서 어려웠지만 이기고 싶고 전설난이도를 깨보고싶은 마음에 꿀팁들을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어려웠지만 그래도 나름..

뒷광고란? [내부링크]

요세 유튜브에서 가장 시끄럽고 화제가 되는것은 뒷광고이다.특히 먹방, 의료, 화장품을 주제로한 유튜버들에게 가장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렇게 화제가 되면서 시청자들은 기만당했다, 사기당했다 최근에..

신삼국지 리뷰 [내부링크]

현재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작품이라고 말할수 있는것은 신삼국지 극장판입니다. 예전에는 드라마가 아니라 70편이상의 큰 드라마지이지만 중요한 부분만 편집해서 넷플릭스에 업로드된 신삼국지 극장판입..

태풍 관련주 [내부링크]

전국에서 이리저리 비가 엄청오고 있고 중부지방에만 최고 300mm에 이르는 물폭탄이 쏟아질거라는 예측이 많아지고 있으면서 곧바로 태풍 장미가 온다고 하면서 태풍관련주들이 꿈틀거리고 있습니다. 단기 테마주..

나라사랑카드혜택 [내부링크]

오늘은 군대에가기전에 꼭 만들수밖에 없는 나라사랑카드혜택에 대해서 적어보려고합니다. 안그래도 억지로 군대에 간다면 적어도 카드혜택이라도 받아야 덜 억울할텐데요. 나라사랑카드혜택에는 엄청난 혜택이 있..

맥주칼로리는? [내부링크]

요즘같은 더운날에는 맥주가 땡기기 마련입니다. 비오는날에 고된 하루 일이 끝나고 아니면 친구들과 함께 열심히 운동을 하고나고 마시는 맥주는 무엇과도 바꿀수없죠. 특히 여름날에 맥주를 많이 마시게 되고 집..

배송대행지 장점,단점? [내부링크]

해외 직구를 하시는분들은 배송대행지를 이용하실수 밖에없는데요. 또한 위탁판매를 하시는분들도 배송대행지를 이용한답니다. 그렇다면 그냥 받는것과 배송대행지를 통해서 받는것은 무슨차이가 있는지 살펴볼 필..

스팀 다운로드 속도 올리는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스팀에 정말 푹빠저있을정도로 스팀을 많이하고있다. 당연 가장 핫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도 마찬가지이고 주위에 배틀그라운드를 안하는사람이 없을만큼 인기가 많다. 사실 배틀그라운드는 pc방에서 주..

흑미 효능 [내부링크]

흑미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주제는 바로 백미가 아닌 흑미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흑미는 태국이 원산지로 특히나 동남아시아에서 즐겨먹는 곡물이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저희..

MSM의 효능 [내부링크]

MSM의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MSM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식이유황이라고 불리기도 하는 이 성분은 MSM이라는 이름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식이유황 또는 유기유황으로 불리웁..

햄프씨드 효능 [내부링크]

햄프씨드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마씨의 껍질을 벗겨서 섭취하는 햄프씨드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저는 평소 건강식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높은 편이기때문에 햄프씨드에 대해서도 관심이 있었습니..

히알루론산 효능 [내부링크]

히알루론산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잘 알고 있는 히알루론산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이제 여름철에는 어떻게 피부를 가꿔야 할 것인지에 대해 많..

당귀 효능 [내부링크]

당귀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쌈을 싸먹을때 가장 좋아하는 쌈채소 당귀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귀는 얼핏보기에는 단풍나무 처럼 생겼겼는데요 오래전부터 한약재로 쓰여왔다고 합니다. 당귀..

케일 효능 [내부링크]

케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쌈채소인 케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호주로 유학을 갔을 당시 아침에 브런치를 먹으러 나와서 디톡스 주스라고 되어있..

여름차렵이불 추천 [내부링크]

여름차렵이불 추천 안녕하세요 이제 핫한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여름되면 두꺼운 담요나 러그 그리고 가전도 바꾸고 옷도 바꾸고 점점 더워지기때문에 침구도 여름용으로 바꾸게 되는데요 저도 이제 봄 가을..

삼지구엽초 효능 [내부링크]

삼지구엽초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음양곽이라고 기억을 하고 있는 삼지구엽초 효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삼지구엽초는 밤에도 빗장을 열게하고 밤마다 청소년으로 돌아가게하는 마법의..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보기 좋은 드라마 추천을 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앞으로 보고싶은 작품 두개와 지금 보고 감명을 받은 작품 한가지로 구성해보았는데요 요즘 정말 IPTV를..

홍콩보안법? [내부링크]

현재 중국전국인민대표대회(전인대)가 28일 홍콩 국가보안법(홍콩보안법)초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중국 관영 신화통신은 이날 오후 3시 (현지시간)베이징 인민대회당에서 열린 전인대 제13기 3차 전체회의 표결에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내부링크]

이제 드디어 5월 가정의 달이 다가왔습니다. 어린이날과 스승의날,어버이날도 있지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단연 어버이날(5월8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더더욱 값진 선물을 준비하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워렌버핏 투자방법 [내부링크]

요세 주식을 하는사람이 늘고있으며 주식하면 워렌버핏으로 이번 포스팅은 워렌버핏 투자 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워렌버핏은 우리에게 돈을 버는방법을 알려주고 있지만 막상 실천을 못하고 있답니다. 예..

디딤돌 대출 조건 [내부링크]

청년 전세대출 대상 ,만 25세 -34미만으로 상향을 하였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도 있고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에 따라서 다음달 18일부터 주택구입자금 대출(디딤돌)과 전세자금 대출(버팀목)의 금리를 각각..

1억굴리기 [내부링크]

오늘은 1억굴리기에 대해서 한번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도 직장을 다니면서 무작정 돈을 모으면서 생활하였습니다. 막상 돈을 진짜 죽어라 모았지만 재테크가 부담스럽고 어렵고 어떻게해야 될지 모르겠어서..

5g 관련주 [내부링크]

주식을 하는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이제 코로나 관련주는 잠잠해젔습니다. 그래서 다시 떠오르는게 5g 관련주로 떠오르고있답니다. 그래서 어떤 5g 수혜주이며 어떤회사인지 설명드릴려고합니다. 투자는 자기방식이..

돈모으는방법 기준을 나로삼자 [내부링크]

돈모으는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월급의 일정량을 모아서 저금하는 방법이 있으며 주식,통장쪼개기등등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지만 저는 기본적인 방법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돈모으는방법으로는 어..

넷플릭스 영화추천 [내부링크]

넷플릭스 영화추천  안녕하세요 요즘 넷플릭스 안보는 분들 없을 정도로 넷플릭스가 만인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드라마 예능 영화 할 것 없이 넷플릭스는 한달 정액권을 한번 결제하면 계속 볼 수 있다는 장..

표고버섯 효능 [내부링크]

표고버섯 효능 우리가 요리나 음식의 식재료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버섯 중 하나로 손꼽는 버섯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표고버섯인데요 필자의 아버지도 원래 버섯재배를 했었는데 커다란 비닐하우스에서 표고..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내부링크]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인테리어 갑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페트매트 추천 가성비 짱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층간소음 혹은 러그의 로망 한번씩 다 가져보셨을텐데 그 중에서도 자취를 막 시작하신분들은..

취미생활 추천 사진으로돈벌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취미생활 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취미가 돈이 되는 세상이죠? 그래서 유튜브같은것이 하나씩 뜨고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있는것이 가장 흔한취미 휴대폰으로 사진찍는사..

도라지 효능 [내부링크]

도라지 효능 도라지는 민요로써도 오랫동안 불려 오면서 우리 귀에 익숙할 정도로 자리 잡은 식재료 인데요 도라지는 무침이나 배즙 구이 나물 등 다양한 형태로 요리되어서 우리 밥상에 오르고는 합니다. 요즘 도..

오렌지 효능 [내부링크]

오렌지 효능 오렌지는 달달한 맛과 상큼함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과일입니다. 지금같이 감기에 걸리기 쉬운 환절기 철에 먹기에 가장 좋은 과일이기도 한데요 맛있게 먹는만큼 그 효능은 모르고 드시..

유산균 효능 [내부링크]

유산균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역관리에 필수적이라 할 수 있는 유산균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나이가 서른을 바라보고 있다보니 요즘은 영양제 제대로 안챙겨먹으면 아침에 눈뜨기도 힘..

카카오닙스 효능 [내부링크]

카카오닙스 효능 섹시 가수의 대명사 가수 미나가 4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17살이나 어린 연하 남자친구를 사귈 수 있었던 동안외모 유지비결로 카카오닙스를 꼽았습니다. 미나 뿐 아니라 늘 몸매 관리에..

꿀 효능 [내부링크]

꿀 효능 여러분들은 꿀 효능을 어떻게 다양하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꿀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저는 특히나 꿀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술을 마신 다음날 진하게 타먹는 꿀물도 좋고 인삼과 우유 꿀을 넣고 갈아마..

도라지 효능 [내부링크]

도라지 효능 오늘은 꾸준히 먹으면 인삼보다 좋은 효과를 낸다는 도라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도라지 파종시기는 봄인데요 봄을 맞이해서 봄에 나는 도라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도라지의..

고추 효능 [내부링크]

고추 효능 한국인의 매운맛을 책임지는 양념류에는 꼭 들어가는 원재료인 고추는 음식에 매운맛을 더하기 위해 사용하는 향신채소로 분류되는데요 한국음식에서는 없어서도 빠져서도 안될 식재 중 하나라고 자부하..

양파즙 효능 [내부링크]

양파즙 효능 식탁위의 불로초라고도 불리는 양파즙 서양에서는 매일 챙겨먹으면 의사가 따로 필요 없다고 할 정도로 건강에 좋은 양파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식재료 인데요 요즘 이 양파로 즙을 짜 마시..

팽이버섯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팽이버섯 효능 부작용 몇일전 해외에서 팽이버섯을 생으로 잘못먹은 사람들이 리스테리아균에 감염되어서 사망했다는 보도 소식을 들은적이 있는데요 저에게 팽이버섯은 일상의 반찬같이 여겨져 왔던 식재료라 팽..

씀바귀 효능 [내부링크]

씀바귀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씀바귀 효능입니다. 봄나물은 유별나게 씁쓸한 맛을 내는 나물들이 많습니다. 겨울이 끝나고 떨어진 입맛을 되살아나게 해주는 효과를 많이 내는데요 이 씀바귀도 마찬..

봄나물 종류 효능 [내부링크]

봄나물 종류 효능 봄이 오면서 봄을 알리는 봄나물 종류에 대해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데요 봄에만 볼 수있는 제철 봄나물 종류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해 먹는게 가장 좋고 효능은 어떻게 되는지..

달래 효능 [내부링크]

달래 효능 전격으로 봄이 왔음을 알리는 대표적인 봄 나물들이 있는데요 그 중 대표적으로 분류되고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는 봄나물이 정해져 있습니다. 달래는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서서히 봄이..

서리태 효능 [내부링크]

서리태 효능 이영자가 탈모를 위해 마신다고 해서 유명해진 서리태 콩물 일명 검은콩 인데요 고소하고 달달한것이 맛도좋아 콩 중에서 호불호가 가장 없는 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인기가 좋은 종류가 바..

율무 효능 [내부링크]

율무 효능  남자의 정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는 소문으로 많은 남성분들에게 외면받아왔던 율무 율무차로 더 유명한 그 곡물 율무의 진실 율무는 겨울에만 먹는다? 율무는 곡물중에서 가장 효능이 별로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내부링크]

요즘 전염바이러스인 코로나 19때문에 넷플릭스나 유튜브 보는분들이 매우 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 쓸 포스팅은 바로 넷플릭스 미드 추천입니다. 영화도 쓰겠지만 아무래도영화보다 드라마가 훨씬길고 주..

불면증해결하려면 [내부링크]

현대인이라면 한번이라면 모두 걸려봤을만한 불면증. 불면증해결하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불면증은 자고싶어도 잠을 자지 못하는 것을 불면증이라고 합니다. 이러저런 방법을 다써보고 수면제를 먹어봐도 효과는..

신천지 역사 [내부링크]

신천지 예수교,신천지,신천지 예수교회,신천지 교회 모두 같은 집단이며 1984년 3월 14일에 창설된 신흥 종교입니다. 같은 집단이며 같은 교주로써 종교지도자는 이만희 입니다. 이만희는 2019년까지 10만명의 졸..

한라봉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한라봉 효능 알고먹자 오렌지 정도의 크기가 되지만 오렌지보다는 껍질이 훨씬 부드럽고 달달한 한라봉은 자연스럽게 제주도를 떠오르게 하는데요 한라봉 싫어하는 사람은 많이 없을정도로 인기가 있는 과일입니다..

아기옷 쇼핑몰 추천 도치도치 [내부링크]

아기옷 쇼핑몰 추천 도치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가 아기를 순산하기도 했고 그런 친구에게 거침없이 소개해 주고싶은 그만큼 디자인이라던지 분위기가 제 마음에 쏙 들었던 아기옷 쇼핑몰 도치도치를 소개해..

잣 효능 [내부링크]

잣 효능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의 주인공 잣 우리나라에서는 가평이 잣으로 가장 유명하죠 저도 가평 잣으로 요리한 여러가지 요리와 막걸리를 가평에 가서 한번쯤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어렴풋이 하고는 했는데..

캐슈넛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캐슈넛 효능 알고먹자 오늘은 정말 맛있는 견과류 캐슈넛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건데요 캐슈넛은 견과류의 종으로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일품이고 옻나무과에 속하는 캬슈나무의 종실이라 할 수 있습..

건포도 효능 [내부링크]

건포도 효능 건 과일 중에서도 호불호가 아주 많이 갈리는 과일, 건포도 여러분은 좋아하시나요? 저는 솔직히 건과일 자체를 별로 다 안좋아해서 건포도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요 달달하고 상큼해서 빵의 맛을..

건자두 효능 [내부링크]

건자두 효능 여러분 자두 좋아하시나요? 가수 자두 말고 과일 자두를 말린것을 건자두 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과일 자두 말고 건자두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먹는방법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는 사실 말린과일을..

곶감 효능 [내부링크]

곶감 효능 호랑이도 무서워서 벌벌 떤다는 곶감 하지만 그 맛은 이 세상 어느 단맛과 비교해도 뒤떨어 지지 않을만큼 맛있는데요 곶감은 감 껍질을 깎아 꼬챙이에 꽂아 말린 감이라 해서 곶감이라 부르게 되었다..

단감 효능 [내부링크]

단감 효능 단감은 익숙한 과일이자 저희 할아버지 그리고 아버지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 이기도 합니다. 가을이 오면 가장먼저 생각나는 과일이기도 한데요 단감에는 달콤하고 아삭한 맛과 함께 비타민과 미네랄 그..

블루베리 효능 [내부링크]

블루베리 효능 베리류는 대체적으로 우리몸에 아주 좋은 기능을 하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딸기, 크렌베리, 블루베리 등 베리류에 해당하는 과일들은 제철에 먹게되면 몸에 이로운 성분을 많이 공급해 줍니다. 그..

오징어 볶음 백종원 레시피 [내부링크]

오징어 볶음 백종원 레시피 유튜브 계정을 만든지 최 단기간 만에 300만 구독자를 달성한 백주부님 오늘은 그 유명한 걸어다니는 벤처기업이시죠 백종원 오징어 볶음 레시피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오징..

딸기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딸기 효능 알고먹자 과일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 뭐라고 묻는다면 어떤 과일을 대답 하실건가요? 저는 주저없이 딸기라고 대답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딸기는 다이어트에도 좋고 맛도 있고 스트레스 받았을때..

청귤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청귤 효능 알고먹자 저는 세상의 모든 새콤한 것들을 사랑합니다. 식초 레몬 깔라만시 히비스커스 청귤 또한 제가 사랑하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제가 청귤을 좋아하는 이유는 이런 종류의 과일을 먹으면 먹을땐 잠..

뽕잎차 효능 [내부링크]

뽕잎차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도 좋고 영양가도 많다는 뽕잎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뽕잎은 어렸을때부터 왠지 할머니집에 가면 많이 들었던 식재료 이기도 했는데요 뽕잎차는 그 뽕잎을 덖어..

설 특선영화 정리 [내부링크]

이번 명절에는 다들 어디로 가실까요? 벌써 준비를 하셔서 출발하시는분들도 게시고 차 예매를 하지 못해서 매우 난감한 상황도 있을거에요! 그래도 우리나라 명절에 좋은것은 바빠서 또는 일때문에 멀리 떨어저있..

설날선물세트 추천 [내부링크]

다가오는 명절을 준비해서 설날선물세트 추천 하는 포스팅을 적어보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한게 며칠전같은데 벌써 1월중순을 지나서 1월이 끝나가고 있습니다. 이제 며칠뒤면 우리나라 대명절인 설이 다가오게 되..

비파나무 효능 [내부링크]

비파나무 효능 예전에 아빠랑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아빠가 멈춰 세워서 사먹었던 과일중에 비파 라는 과일이 있었습니다. 맛은 달달한 살구맛으로 아주 맛이 있었는데요 아빠는 정말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어렸을때..

브라질너트 효능 [내부링크]

브라질너트 효능 알고먹자 저는 견과류를 참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몬드 피스타치오 브라질너트 등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견과류를 특히나 좋아합니다. 아이스크림도 견과류 음료도 토피넛라떼같은 고..

미역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미역 효능 알고먹자 대한민국 사람들이라면 물론 호불호는 많이 갈리는 식재료 중 하나이지만 태어난날 생일날 먹는 미역국은 참 의미가 깊은데요 그만큼 하얀쌀밥에 맛있게 잘 익은 김치 그리고 진하게 끓여낸 미..

마카 효능 먹는법 [내부링크]

마카 효능 먹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마카 효능 먹는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다소 우리에게는 아직 생소할 수 있는 식품인데요 마카는 페루에서 나는 뿌리 식물로, 기원전..

한국 야쿠르트 미세먼지 프로바이오틱스 HY2782 프로젝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은 4계절 내내 각성이 사회적으로 대두되고 잇는 가운데 이렇다 할 대책이 마련되지 않으면서 시민들의 걱정도 이만저만이 아니게되었습니다. 제가 기관지나 천식이 유전적으로 좀 심한편이라 외..

강황 효능 [내부링크]

강황 효능 저희 할머니가 담낭암으로 세상을 떠났을때가 바로 제가 고등학생 2학년때였는데요 그때는 암이 얼마나 무서운 병인지 알지도 못했고 그저 암이겠거니 암에 좋은 음식 먹으면 좋아지겠거니 했었는데 할..

콜라비 효능 [내부링크]

콜라비 효능 오늘 알아볼 효능 강자는 바로 슈퍼푸드 콜라비 효능 입니다. 최근에 많은 식품들이 슈퍼푸드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콜라비가 많은 사람들에게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제법 유명..

청년저축계좌 [내부링크]

2020년이 된이후로 최저임금부터 근로시간 단축등 올해 노동시장에도 달라지는것들이 매우 많다. 우선 최저임금은 전년도 8350원에서 2.87% 오르는 8590원이 되었다. 한달 209시간 근무할 경우 월급여는 174만 515..

거창가볼만한곳 [내부링크]

저는 우연히 출장때문에 거창이란곳을 가보게 됬다가 완전히 빠젔답니다. 제가 갔던 계절은 가을인데 정겹고 거창의 새로운 명소를 알게되고 재미있는 체험과 맛있는 먹거리들이 처음온것처럼 새롭고 참 즐거운 동..

부동산중개수수료 계산법 [내부링크]

오늘은 부동산 중개수수료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부동산거래를 처음하시는분들은 부동산용어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분들이 매우많은데요. 아파트,주택등을 거래하게 되는 상황에서 개인 대 개인으로 계약을..

요트 모든것 [내부링크]

바닷가나 낚시를 즐기는 사람들은 요트를 타고 나가서 바닷바람을 즐기면서 하는것은 신선놀음 그자체라고 할수 있다. 그래서 낚시광이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은 매번 요트를 대여해서 타지만 요트 오너..

아몬드 효능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아몬드 효능 제대로 알자 오늘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슈퍼푸드중 하나로 손꼽히는 또한 대한민국 국민들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견과류라고 알려진 아몬드 효능에 대해 제대로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기구필라테스 효과 [내부링크]

회사나 집에서 컴퓨터를 할때 계속 의자에 앉아서 허리를 숙이고 있으니 점점 몸이 굳어지고 안좋게 변하는것을 느꼈어요. 최근들어 주위에 기구필라테스 샵이 점점 많이 생기는것을 보면서 몸매 교정 및 건강증진..

신혼여행 [내부링크]

가을이 지나 이제 겨울이 다가오면서 가을에 결혼했던 사람들이 슬슬 신혼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결혼식을 잘 마치고 기다리던 신혼여행을 떠날때는 무슨 마음이들까요? 그만큼 기대되는 신혼여행이지만 가장 중요..

업비트 해킹 [내부링크]

국내에서 가장 유명하고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인 업비트에서 590억원 규모의 이더리움이 비정상적으로 출금되는 사고가 발생하였다. 할윌렛(인터넷이 연결된 암호화폐 지갑)에 보관하고 있던 이더리움이 분실된것..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 [내부링크]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챙겨먹기 좋은 종합비타민 추천 가성비 짱 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요즘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바로 대상포진에 한번 걸려본 이후로..

군산여행코스 [내부링크]

우리나라에서 군산은 여행에 빠질수없는곳입니다. 사실 저는 처음에 몰랐기 때문에 군산여행코스에 대해서 많이 찾아봤지만 가장 유명한것은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맛집이었다. 사실 여기에 나오는 배경을 보..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살 한살 나이를 먹어가면서 이제는 내 몸건강은 내가 챙겨야할 때가 분명히 오게됩니다. 부모님 손을 떠나 나 홀로서기를 시작할때 가장먼저 신경쓰이는게 바로 건강인데..

음주측정기 추천 [내부링크]

점점날씨가 추워지고 있다는걸 느끼는 날씨가 돌아왔습니다. 요 며칠전에는 온도가 영하권으로 떨어지면서 본격적으로 겨울이 왔다는걸 느끼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이쯤되면 아무래도 친구들이나 회사에서 연말약..

오디 효능 총정리 [내부링크]

오디 효능 총정리 달콤한 오디의 매력에 하나 둘씩 손으로 집어먹다보면 혓바닥이든 손이든 시꺼매지는 매력있는 오디 효능 총정리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디 효능 01 상심, 상심자, 상실, 오들개라고도..

파기환송심 뜻 [내부링크]

가수 유승준 씨가 우리나라 정부로부터 비자발급을 거부당하는데 불복해 낸 소송의 파기환송심 선고가 오늘15일 내려진다고 합니다. 서울 고등법원은 오늘 오후 2시 ,유 씨가 주 로스앤젤레스 총영사관을 상대로..

거제도가볼만한곳 [내부링크]

거제도는 4계절 내내 사랑받는 한국의 여행지중에 한곳입니다. 그이유는 다양한 볼거리와 다양한 여행코스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가봤었고 추천해드릴 거제도가볼만한곳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경주여행 꼭가볼곳 [내부링크]

4계절동안 내내 여행할수 있는 경주 입니다. 이번에는 경주하면 떠오르는곳 경주여행 꼭가볼곳들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무려 5가지를 소개하려고 하는데 순위와 상관없이 제가 여행 가보고싶은곳들을 적어 보려..

생강차 효능 [내부링크]

생강차 효능 안녕하세요 추운겨울이 다가오고 가을에서 겨울로 환절기가 되면서 기관지,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 주변에 많으실텐데요 그럴 때 우리들이 즐겨먹는 생강차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

생강 효능? [내부링크]

생강 효능? 안녕하세요 이제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으면서 감기조심이라는 말을 해야할때가 왔는데요 감기 하면 생강차! 레몬차 등등 우리의 면역을 높이고 목을 보호해주는 따뜻한 성질을 가진 식재료들에 대한..

파인 조회하는법 [내부링크]

예금,적금 5조원 보험금 4조 1천억언원등 소비자 정보포털'파인'에서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은행과 증권사 ,보험사 카드사 등 전 금융권이 모두 첨여 하는 9조 5천억원 가량의 숨은 금융자산 찾기 캠페인이 1..

여주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여주 효능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주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주를 보면 울퉁불퉁 유난히도 못생긴 오이가 생각이 나는데요 오이처럼 생겼지만 끝이 아주 좁고 겉이..

야외용테이블세트 추천 [내부링크]

오늘의 추천 상품은 야외용테이블 세트입니다. 저가 여러가지 상품을 봤지만 정말 거품낀 가격들이 많아서 저가본 야외용테이블세트중에 마음에들고 가격이 저렴한것을 추천하려고 합니다. 야외용테이블세트도 매..

초록입홍합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초록입홍합 효능 및 부작용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운~ 그래서 따뜻한 홍합탕이 생각나는 그런 겨울이 왔습니다. 여러분은 홍합탕, 담치 등을 좋아하시나요? 지금이 담치 그러니까 한국에서는 검정색 껍질을 가지고..

아시아나 항공 매각 이유 [내부링크]

아시아나 항공이 매각에 들어갔답니다. 사람들이 아시아나 항공은 유명하고 인지도도 있는데 왜 매각이 될까 궁금하실까봐 간단하게 정리를 해볼려고 합니다. 물론 매각이 되는 이유는 엄청많지만 가장큰 중요한..

에어팟 프로 기능 [내부링크]

에어팟 1세대에서 2세대로 넘어왔을때 외관상의 변화가 없어서 많은 분들이 아쉬움을 느낀채로 에어팟프로가 출시되었습니다. 에어팟 1세대 보다 더 많은 가격을 주고 구입을 하였지만 티도 안나고 기능도 달라진..

여성 의류 구매하기 [내부링크]

여름에서 날씨가 제법 추워지는 가을이 오고 이제 겨울이 오면서 다시 의류를 구입해야하는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항상 날씨가 바뀌는 이시점에 가장 많이 고민을 하는것이 여성 의류를 구매하는것인데요. 일교차..

비트 효능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비트 효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고혈압과 다이어트에 와따라는 비트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욱 하고 올라오는 화를 참기 힘들다거나 갑자기 화를 내시는분 많으시죠 직장생..

차가버섯 효능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강에 아주 좋다는 그리고 공식적으로 러시아 에서는 공식적인 암치료제로 인정을 받았다는 차가버섯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가버섯 효능 01 차가버섯은 소나..

복숭아 효능 [내부링크]

복숭아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얗고 피치피치한 핑쿠핑쿠한 복숭아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겠습니다. 복숭아는 신선들이 즐겨먹었던 과일로도 잘 알려져있죠 저는 왜 인지는 몰라도 복숭아 향..

돼지감자차 효능 [내부링크]

돼지감자차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건강식품으로 급 부상하고 있는 돼지감자차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무엇보다 돼지감자차는 이름이 되게 웃긴데요 어떻게 해서 이렇게 불리게 된건지 또 꾸준히 마..

선크림 추천 가성비 기능성 갑 [내부링크]

선크림 추천 가성비 기능성 갑 오늘은 선크림 추천 포스팅을 가지고왔습니다. 가성비와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모두 제가 써본 제품들 중에서 골랐으니 개인적인 의견이 많이 반영되어있다는건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석류즙 효능 [내부링크]

석류즙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겨울쯤 재철이 되는 석류즙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석류는 특유의 새콤 달콤한 맛으로 여성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미녀는 석류즙을 좋아해 라는 말을 낳았죠 유명..

티웨이항공 이벤트정리 [내부링크]

티웨이항공은 21일부터 27일까지 연말 연시 출발하는 항공권을 대상으로 티웨이 트래블 워크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ttw란 매달 세번쨰 월요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티웨이항공의 특가 주간으로써..

노니 효능 [내부링크]

노니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이주신 선물이라 불리는 열매 노니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니 효능 노니는 동남아시아에서 열대아시아 해안지대의 맹그로브 열대와 아열대의 갯벌이나 하구에서..

곤약밥 추천 다이어터 필수템 [내부링크]

곤약밥 추천 다이어터 필수템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다이어터 필수템은 바로 곤약밥 입니다. 여러분 곤약이 다이어트 식품으로 유행하기 시작한지 시간이 꽤 지났죠? 저는 솔직히 곤약면으로 만든 모든..

아보카도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최애 과일인 아보카도에 대해 포스팅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365일 다이어트중인데요 그래도 지금현재 20kg을 감량하고 약 1년 반동안 현재 요요없이 유지..

코코넛오일 효능 [내부링크]

코코넛오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를 할때 유용하게 이용하고있는 코코넛오일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기름의 똑바른 조리법, 오일 별 조리법 등이 화제가 되면서 코코넛오일에..

소파 가성비 추천 [내부링크]

소파 가성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취생들, 아니면 혼자 오피스텔이나 소형평수의 아파트로 이사가면서 자신만의 인테리어를 꾸미려고 가성비 아이템을 찾는 분들에게 가성비 갑 인테리어 소품 활용도 갑인 소..

20호 태풍 너구리 경로 [내부링크]

20호 태풍 너구리 경로 안녕하세요 벌써 올가을 들어 20호 태풍 너구리 발생이 화제입니다. 너구리는 현재 필리핀 마닐라 동북동쪽 약 1070km부근 해상에서 처음 발생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 태풍은 72시간 이..

기준금리 인하? [내부링크]

기준금리 인하?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은행이 기준금리를 인하했다는 보도가 쏟아지면서 어떤 내용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가 도대체 얼마나 떨어진건지 국민들의 관심이 쏠릴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에..

이철희 의원 누구? [내부링크]

이철희 의원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로 '검사 블랙리스트'의 존재를 법무부 국감장에서 고발한 인물입니다.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인데요 조국 법무부장관의 청문회에서 여상규 의원에게 초등학생만도 못한 행..

공기청정기 가성비 추천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가성비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이를 두마리를 키우는 집사인 제가 집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기가 무엇인지! 그리고 앞으로 반려동물을 키울 예정인 분이나 혼자 자취하는 분들, 공기청정기 렌탈은..

중소기업 정책자금 챙기자 [내부링크]

중소기업 정책자금 챙기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중소기업 정책자금 챙기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중소기업 정책자금 이란? 먼저, 정부의 정책적 필요성에 의해 정..

육아휴직 급여신청 더 많이 받는 법 [내부링크]

육아휴직 급여신청 더 많이 받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것은 육아휴직 급여신청 방법입니다. 그냥도 아니고 더 많이 받는법 한번 알아볼게요! 요즘은 육아휴직에 엄마 아빠가 관련없이 모두 참여 할 수 있는..

청소용품 추천 가성비 끝장 [내부링크]

청소용품 추천 가성비 끝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꼭 해야하고 필요한 청소용품! 특히나 반려동물을 키우는 가정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워서 털이 난리고 그래서 더더욱이나 청소에 신경을 써야하..

치약 추천 구취제거짱 [내부링크]

치약 추천 구취제거짱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아는 언니집에놀러갔다가 일박을 하고 왔는데요 그 집에서 쓰던 다름 아닌 치약에 반해버려서 도대체 이 치약 어디서 산거냐며 언니한테 물었더니 해외여행간 친구가..

송귀근? [내부링크]

송귀근? 안녕하세요 송귀근 고흥 군수가 화제 키워드로 떠올랐습니다. 무슨 이유에서 일까요? 그것은 바로 송귀근 전남 고흥 군수가 집단민원의 부당함을 주장하는 과정에서 최근 서초동에서 열리고있는 촛불회를..

조국수호검찰개혁~ [내부링크]

조국수호검찰개혁~ 여러분 서초동 촛불집회 위력 보셨습니까! 조국 수호! 검찰 개혁! 외치는 국민들의 목소리 들으셨나요? 지금 대한민국은 두가지 목소리를 내고있습니다. 조국수호검찰개혁을 외치는 서초동 집회..

조국 구속? [내부링크]

조국 구속? 1차 오프라인 대전 조국수호검찰개혁 서초동 촛불집회에 맞서 그 근처 일대에서 맞불집회를 벌인 이들의 온라인 대전이 시작됐습니다 바로 반대 지지층들이 조국 구속 키워드를 독려해 실검을 띄우고..

전희경 나이 프로필? [내부링크]

전희경 나이 프로필?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명 보수 여전사로 불리운다는 전희경 의원의 나이와 프로필에 대해 살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분 계속 보면 볼수록 그 써니에서 욕쟁이로 나왔던 사람이랑 좀 닮은..

최고의 요리비결 요리연구가 도피? [내부링크]

최고의 요리비결 요리연구가 도피? 최고의 요리비결 女요리연구가 도피의혹-> 온라인 주목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에 출근할때나 재방송으로 tv를 틀어놓고 멍때리며 보기좋은 요리 프로그램 최고의 요리비..

홍정욱 딸 마약? [내부링크]

홍정욱 딸 마약? 안녕하세요 요즘 유명인들의 마약적발이 잦은 이슈로 등장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한나라당(자유한국당 전신) 의원 출신 홍정욱 전 헤럴드 회장의 딸이 해외에서 마약을 밀반입하다 공항세관에 적..

태풍 미탁 경로 [내부링크]

제 18호 태풍 미탁이 수요일인 10월2일 아침 제주 서쪽 바다를 지나서 오후에 전남 해안으로 상륙할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태풍 미탁은 대한민국의 내륙을 관통하면서 남부지방은 물론, 중부 지방에도 영향..

검찰 자한당 내통 ? [내부링크]

검찰자한당내통? 조국 법무부 장관 지지자들의 실시간 검색어 전쟁이 다시 시작됐습니다. 이번 키워드는 검찰 자한당 내통입니다. 이키워드는 조 장관이 자택 압수수색에 나선 검찰에 전화를 걸었다는 사실을 자한..

이강인 유소년기록 [내부링크]

이강인은 모든 사람이 알고있다시피 유소년시절 2007년 날아라 슛돌이 3기에서 처음 모습을 보인후 축구신동으로 이름을 알려저있습니다. 사람들은 사실 여기 까지만 알고 이강인이 만들어낸 엄청난 기록들을 모르..

동부산대학교 폐교? [내부링크]

동부산대학교 폐교? 안녕하세요 조금 뜬금없는 소식이지만 부산에 위치한 사립대학교 동부산대학교가 자진 폐교 추진중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입니다. 부산이 고향인 제 친구들도 이 학교 나온 친구들 꽤나 있는데요..

국대떡볶이 발언 정리? [내부링크]

국대떡볶이 발언 정리? 국대떡볶이 발언 뭐길래? 국내 분식 프렌차이즈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던 국대떡볶이의 ceo 김상현 대표가 문 대통령과 조 장관을 공개 비판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김상현 대표는 자유한..

강병규 저격글? [내부링크]

강병규 저격글? 양준혁의 성추문 사실이 SNS를 통해 번지게 되면서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자 프로야그 선수 출신 강병규가 양 해설위원의 사생활 사진 폭로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트위터에 일침을 가하는 저격글을..

양준혁 폭로글? [내부링크]

양준혁 폭로글? 양준혁이 드디어 입을 열었습니다. 그의 해명은 미투가 아니라 그냥 평범한 연인관계 그 이상도 이하도아니였다는 입장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양준혁 사건전말 어떻게 된건지 폭로글은 어..

정년연장 65세 도입? [내부링크]

정년연장 65세 도입? 정부가 노동자 정년 후에도 기업이 고용을 책임지는 계속 고용제를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정년이 지난 노년층도 기존 회사에서 계속 일할 수 있는 길이 정년연장 65세가 도입되면서..

아프리카돼지열병 발견? [내부링크]

아프리카돼지열병 파주서 발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처음으로 경기도 파주에서 발견됐다는 아프리카돼지열병에 대해 포스팅해보는 시간 가져보도록하겠습니다. 사람에게 직접적인 해를 끼치지는 않지만 돼지가..

김현종 강경화 말다툼 전말? [내부링크]

김현종 강경화 말다툼 전말 ? 오늘의 핫이슈 키워드 바로 김현종 국가안보실 2차장과 강경화 외교부 장관의 말다툼 입니다. 지금 실시간 검색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어떻게 된 사건인지 그리고 두사람의 프..

안심전환대출 자격? [내부링크]

안심전환대출 자격? 안녕하세요 오늘 출시된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에 대한 자격조건은 어떤것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은성수 "고민해보겠다" 했지만 순수고정금리 포함불가.. 금리..

지방쓰는법 제대로 알기 [내부링크]

지방쓰는법 제대로 알기 안녕하세요 요즘은 추석이나 명절에 제사를 지내는 집도 있고 그렇지 않은 집도 있고 제사를 주도하시던 윗 어르신들이 돌아가시고 나면 그 전통이나 방식 방법을 몰라서 검색해보시는 분..

고속도로 통행료 이용방법 [내부링크]

올해 추석 연후에도 명절 전날과 당일, 다음날 등 사흘동안 전국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모든 차량의 통행료가 면제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용방법을 모르거나 이용시간을 어겼을 경우에는 고속도로 통행료가 발생..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 [내부링크]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 안녕하세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이 다가왔는데요 추석 만큼이나 연휴동안 집에서 꿀 휴식을 보낼 생각에 들떠있는 집순이들에게는 추석 특선영화 라인업이 가장 핫한 이슈거리로 떠오릅니다...

우석제 당선무효 확정? [내부링크]

우석제 당선무효 확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직선거법 위반으로 기소되어 대법원에서 당선무효형을 받은 우석제 안성시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떻게 하면 시장으로 당선됐던 우석제 시장이 당선무효로..

나경원아들논문청탁? [내부링크]

나경원아들논문청탁? 자유한국당이 또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청문회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을 후두려 깠던 장제원 의원의 아들 노엘이 청문회가 끝난 다음날 음주운전을 내고 운전석에 있던 자신과 다른사람을 바..

검찰사모펀드쇼 [내부링크]

검찰사모펀드쇼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를 지지하는 지지층들의 검색어 캠페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가운데 후보자가 임명이 될지 안될지에도 많은 관심이 몰리고있습니다. #검찰사모펀드쇼 이를놓고 표창원..

추석선물 추천 [내부링크]

추석선물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드릴 내용은 바로 곧 다가오는 추석선물 어떤걸 주면 좋을지 매년 고민하게 되는데요 매년 추석이 돌아올때마다 어떤 선물을 줘야할까 많은 고민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요즘..

태풍위치 현재는? [내부링크]

태풍위치 현재는?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제 13호 링링의 태풍위치 현재 어디까지 왔을까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하겠습니다. 태풍위치 현재는? 안녕하세요 제13호 태풍 링링이 한반도에 북상하면서 많..

태풍경로예상 링링 [내부링크]

제13호 태풍링링이 빠른속도로 한반도를 향해 북상중이다. 6일 기상청에 따르면 태풍경로예상은 오전7시 현재 일본 오키나와 북서쪽에서 시속20~30km북쪽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한다. 태풍링링은 이날 오전 3시기준..

주택도시기금 제대로알자 [내부링크]

주택도시기금 제대로알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주택도시기금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가 주택도시기금에서 도움받을수 있는 정보들이 어떤것들이 있을지 모르는분들이 많고 현재 직장에 거주..

언론검찰광기 지금 바로잡아야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언론검찰광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러한 단어가 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올랐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기부불법유출에 이어서 언론검찰광기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글루코사민 효능 알고먹자 [내부링크]

글루코사민 효능 알고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뼈 하면 떠오르는 영양제 글루코사민 효능 알고먹자라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글루코사민 효능 글루코사민은 천연 아미노당의 하나로 우리몸의..

비타민D 부족증상 총정리 [내부링크]

비타민D 부족증상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국인들에게 가장 부족하다고 알려져있는 비타민D 부족증상에 대해 총 정리 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타민D 부족증상 총정리 여러분은 비타민D가..

갱년기 증상 30가지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 30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년 여성이라면 누구나 걱정하는 갱년기 증상 30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들도 이제 갱년기로 힘들 나이입니다. 호르몬 폭풍이라는이야기를 혹시 들은적..

15시국민청문회 [내부링크]

15시국민청문회 안녕하세요 드디어 조국 기자회견 중계 15시국민청문회가 열립니다. 드디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15시국민청문회 15시국민청문회 요즘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핫이슈 키워드의 모든것을 만..

자일리톨 효능 [내부링크]

자일리톨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로 자일리톨 효능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보통 자일리톨 하면 정겹게 생긴 핀란드 할아버지가 생각나죠? 휘바 휘바를 외쳤던 광고가 아직도..

양배추즙 효능 [내부링크]

양배추즙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주 아주 좋아하는 양배추즙 효능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배추는 얇게 채썰어 샐러드로 자주 섭취하는데요 위장을 좋게 하고 다이어트에도 효능이 좋아 소..

검찰쿠데타 이유는? [내부링크]

실시간 검색어에 검찰 쿠데타가 올라온 가운데 검색어가 올라온 사연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검찰 쿠데타라는 검색어가 실시간 검색어로 급부상한 이유 또한 조명되고 있는데 바로 이러한 이유는 조국..

나경원자녀의혹 내용 [내부링크]

최근 인터넷에서 계속 연의어서 자녀의혹이 터지고 있다. 이번 의혹의주인공은 나경원 자녀의혹이다. 나경원 자녀의혹이 이렇게 계속 올라온 이유는 최근 법무부장관으로 낙점된 조국 전 청와대수석의 자녀를 향한..

심석희 사건 요약 [내부링크]

검찰이 한국 여자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조재범 전 국가대표 코치가 심석희 선수에 대해 초등학교 1학년때부터 폭행을 일삼았다고 공소장에서 밝혔습니다. 30일 수원지법..

정현 일대기 [내부링크]

정현은 대한민국 출신의 테니스 선수로 이형택의 뒤를 잇는 한국 테니스의 에이스이다. 외국언론에서는 정현을 보고 붙인 별명은 아이스맨(ice man)과 교수 (the professor) 그리고 최근 2018 호주 오픈에서 순위..

조국힘내세요 이유는? [내부링크]

조국힘내세요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 이유는 무엇일까? 몇일전까지만 해도 조사를받고 있던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한 이유가 궁금할것이다. 27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주축으로 확산되고 있는 조국 힘내세요는 각..

코오롱 티슈진 요약 [내부링크]

상장시 제출한 '인보사'서류 허위기재 판단...최종판단 최소 2달 이후 나올듯 잘못된 성분으롤 논란을 일으킨 골관절염 치료제'인보사케이주 개발사 코오롱 티슈진이 결국 상장폐지 결정을 받게되었다.상장 과정에..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서민형 안심전환대출을 이용해서 대출갈아타기를 준비중인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정금리로1%~2%밖에 안되니 엄청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신청일은 오는9월 세번째 주 부터 서민형 안심전환대출 신청접수가..

웅동학원 총정리 [내부링크]

현재 법무부 장관 후보 조국에 대한 의혹들이 계속해서 터지고 있으며 현재 밝혀진것만해도 꾀나 많습니다. 우선 조국 웅동학원이 가장 최근에 터진 의혹이면 이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우리가 알아..

아마존 화재 현재상황은? [내부링크]

지구의 허파라고 불리는 아마존 산불이 겉잡을수없이 상황이 악화되고있으며 환경단체나 지역사회를 넘어 국제사회 전반으로 우려가 커지고 있다. 그러나 개발 주의자인 브라질 대통령은 이러한 염려의 목소리를..

새벽배송 업체들 장단점 [내부링크]

새벽 배송이 대한민국 사람들 생활을 바꾸고 있다. 늦은 밤 모바일로 주문해도 다음날 아침 문앞에서 신선한 식품과 야채를 받아볼수있게 됬기 때문이다. 식재료를 사기 위해서 주기적으로 마트나 시장을 방문할..

산수유 효능 [내부링크]

산수유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렇게 몸에 좋다는 말을 자주 듣는 산수유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산수유가 몸에 좋다는 말은 들어보신적이 있으실 거에요 산수유 나무의 꽃은 보통 3~4월에 잎보다..

카카오닙스 효능 [내부링크]

카카오닙스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 3대 항산화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건강푸드 카카오닙스 효능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카카오닙스는 제가 요즘 푹 빠진 식품이기도 한데요 처음에 카카오닙스차가..

레츠코레일 할인40%받기 [내부링크]

이제 여름휴가와 추석을 맞이해서 레츠코레일을 타야할 경우가 많아집니다. 일반 기차를 타기에는 너무 느리고 ktx는 비싸지만 빠르다는 장점과 단점이 있죠. 저같은 경우에는 부산을 자주가게 되는 매일 40% 할인..

토스 적금 추천 [내부링크]

오늘은 토스 적금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혜택이 너무 많아서 저도 이번에 새로만든적금이에요. 현재 제 1금융 적금은행은 대략 높아봐야 연이자율2.0% 정도 밖에 안됩니다. 하지만 이번에 추천해드릴 토스 적..

보이콜드 히트곡은? [내부링크]

오늘 소개드릴 아티스트는 바로 쇼미더머니의 프로듀서인 보이콜드(boycold)입니다. 쇼미더머니에 새롭게 등장한 프로 듀서이며 인지도가 그렇게 높지 않은 프로듀서였는데 보이콜드가 어떠한 이력을 가젔는지 궁..

탄산수 효능 [내부링크]

탄산수 효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 다이어트 꿀팁 하나를 풀어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탄산수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현재 2018년도 6월부터 현재까지 1년넘게 체중감량을 하면서 5개월만..

홍차 효능 [내부링크]

홍차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으로 커피보다 더 유명세를 떨치게 될것이라는 홍차 효능에 대해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우리가 먹는것 그러니까 음식에도 관심이 많지만 그냥 맹물만 먹던 시대는 벌써..

내보험찾아줌 홈페이지 [내부링크]

내보험찾아줌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몇일째 실시간 검색어를 뜨겁게 달궜었던 내보험찾아줌 홈페이지에 대해 오늘은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연말이 찾아오면서 금융 생활에 도움이 되는 여러정보들이 나..

무화과 효능 [내부링크]

무화과 효능 안녕하세요~오늘은 8월 제철을 맞은 클레오파트라의 과일이라 불리는 무화과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무화과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무더운 여름이 되면 입맛이 급격히 떨어지는데..

이대 백반집 사건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1~2주동안 화제가 되었던 이대 백반집 사건 총정리하려고 합니다. 사실 이대 백반집이 화제가 된이유는 매우 많죠. 우선 모두가 아는사실은 골목식당 첫 솔루션 가게 였으며 방송이 끝나고 장사가 잘되다가..

소화기 모든것 [내부링크]

소화기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불이 났을때 가장먼저 우리가 우리를 지킬 수 있는 소화기 모든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어렸을때부터 소방교육을 받지만 아직까지 사용법이나 방법..

9호태풍 레끼마 10호태풍 크로사 예상경로 [내부링크]

9호태풍 레끼마 10호태풍 크로사 예상경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8호태풍 프란시스코가 소멸된 이후 곧바로 뒤따라 붙은 9호 태풍 레끼마와 10호태풍 크로사의 예상경로와 예상진로에 대해 얘기 나눠보도록 하겠습..

태풍경로,주의지역은? [내부링크]

8호 프란시스코 태풍경로에 이목이 끌리고있다. 이를 증명하듯이 현재 다음과 네이버에서는 인기검색어에 태풍경로가 계속 나오면서 이목을 집ㅈ중 시키고 있다. 현재 부산 기상청은 6일기준 낮 3시를 기준으로 8..

일본증시 하락원인은? [내부링크]

8월 5일 일본 도쿄 증시에서 닛케이 225지수가 2%넘게 하락이 되었다. 같은시간대 한국 코스피 하락율 -2.43%에 근접한 수치이다. 닛케이 지수는 이날 전 거래일 대비 177.18포인트(0.84%)내린 2만 909.98로 장을..

화이트리스트 뜻,피해는? [내부링크]

한국과 일본의 계속 상황이 악화되고 있으며 수출규제는 강화되고 있습니다. 계속된 싸움으로 서로 피해만 남은 싸움으로 번지고 있짖요. 점점한일 관게가 악화되는 시기에 일본은 중요한 결정을 하게됩니다. 바로..

위암 초기증상 7가지 [내부링크]

 위암 초기증상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처럼 먹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사형선고와도 같은 청천병력같은 소리가 아닐 수 없을겁니다 그중에서도 한국 안들에게 가장 발병울이 높은 징병중 하나가 바..

유니클로 사과 [내부링크]

유니클로 사과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부들부들 떨리는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바로 한국사람들의 불매운동이 오래가지 않을것이라는 망언을 퍼부은 유니클로 일본 본사 임원의 발언에 대해 사과한것인데요 이번..

크랜베리 효능 [내부링크]

크랜베리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랜베리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랜베리는 제가 호주에 있을 시절 방광염에 걸렸을때 많은 도움을 줬던 과일이기도 한데요 실제로 여성분 생식기 관련 질병에..

조은누리 청주 실종 [내부링크]

조은누리 청주실종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타까운 마음에 실종자 찾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지난 23일 충북 청주에서 부모님과 함께 산에 올랐다가 벌레가 많다고 먼저 내려가 있겠..

휴면예금 찾아줌 이용방법 [내부링크]

휴면예금 찾아줌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들어 있는 나의 휴면 예금을 찾아주는 서비스인 휴면예금 찾아줌 이용방법에 대해 정보공유를 해보려고 합니다. 10년전에 아무것도 모르고 가입한 보험 젊을때 잠깐..

아토피피부염 모든것 [내부링크]

아토피피부염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녀노소 모두가 겪고있는 괴로운 피부질병 아토피 피부염의 모든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토피 피부염은 제 주변 지인들도 많이 걸린 질병인데요 유전적인..

비만 탈출하기 [내부링크]

비만 탈출하기 이번시간에는 비만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사회에서 가장 심각한 성인병으로 알려진 비만은 이젠 놀랄일이 아니게 됐어요 음식문화가 발달하게 되면서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고자..

액체괴물서 가습기살균제 검출 [내부링크]

액체괴물서 가습기살균제 검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충격적인 이야기로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지금은 조금 사그라 들었지만 한때 어른 아이 할것없이 모두에게 사랑받았던 액체괴물 이른바 액괴에서 소리없..

곰보배추 효능 [내부링크]

곰보배추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보배추 효능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도 미세먼지는 아직까지 나쁨일때가 있죠 이럴수록 기관지 관리에 유의 해야하는데요 이제는 사계절..

아침식사대용 7가지 [내부링크]

아침식사대용 BEST 7 안녕하세요 태풍 다나스가 지나가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려나 봅니다. 이제 전국으로 폭염 주의보까지 내리고 있는데요 이렇게 더워진 여름 여려분은 어떤 아침으로 내 하루를 시작하시..

태풍진로 다나스 [내부링크]

테풍진로 다나스 안녕하세요 지금 한창 북상중인 태풍경로 다나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필리핀 마닐라 북동쪽에서 시작된 시간당 15km의 속도로 대한민국을 향해 북상중인 태풍 다나스에 대한 대비가 철..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 [내부링크]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간을뜨겁게 달구고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NO 재팬 일본 불매운동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이 리스트를 공유하는 이유는 다들 아시겠지..

연어 효능 모든것 [내부링크]

연어 효능 모든것 오늘은 제가 아주 좋아하는 생선 중 하나인 연어 효능의 모든것에 대해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어는 이제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 생선인데요 이제 고등어보다 유명해졌다고 해도 과..

두부 효능 [내부링크]

두부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 음식으로 즐겨먹는 두부 효능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식재료 중에서도 아주 단골로 저희 식탁에 자주 오르내리는 식재료인데요 한국인의 밥심을 돋궈주는..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 시행 [내부링크]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 시행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시행되는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 시행 기준법과 법안이 시행됐지만 기업들이 시큰둥해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 내 괴롭힘 방지법이 오늘..

고구마 효능 7가지 [내부링크]

고구마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의 허기를 책임지는 작물인 고구마 효능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구마는 메꽃과의 한해살이 뿌리채소로 전분함량이 높고 단맛을 내는 혹줄기를 가진 재배..

수영효과,장점 [내부링크]

더운날을 맞이해서 수영을 배울려고,수영을 할려고 하는사람이 늘고있습니다. 하지만 수영의 어떤효과가 있는지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고 하면 매우 좋겠죠? 수영은 실제로 우리 몸이 실행할수 있는 가장 최고의..

피부관리에 좋은습관들 [내부링크]

깨끗하고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의 비밀은 비싼제품을 사용하는것도 있으나 합리적인 가격의 화장품을 단계적으로 잘사용하는것이다. 이는 피부를 존중하는 마음으로 다루는것과 연결된다. 정말 아름다운 피부를 위..

체리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체리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콤달콤 맛있는 과일 체리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새콤달콤 맛있는 체리는어렸을쩍부터 제가 아주 좋아하던 과일인데요 가격이 비싸서 쉽게 사먹..

자두 효능 [내부링크]

자두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제철 과일중 하나인 맛있는 자두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두는 여름 제철과일인데요 7~8월이 제철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여름이면 항상..

복숭아 효능 [내부링크]

복숭아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름 과일의 여황이라고 불릴 정도로 색과 질감이 부드럽고 과즙이 풍부하며 향이 달콤한 과일로 불리는데요 저도 복숭아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복숭아는 알러지만 없으면 그 맛으..

메시의 모든것 [내부링크]

메시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축구의 신이라 불리는 리오넬 메시 연봉 재산을 총 정리해보고 그 선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오넬 메시의 탄생 메시는 신장 170cm라는 단..

강형욱 폭스테리어 사건정리 [내부링크]

지난달 경기도 용인의 한 아파트에서 폭스테리어가 같은 아파트에 사는 3세 여아를 물어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동물훈련사인 강형욱은 사람을 무는 폭스테리어를 안락사 해야한다고 주장하고있습니다. 하지만 폭..

멸치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멸치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멸치 효능 7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멸치는 각종 반찬이나 다시용으로 많이 사용되는 생선중 하나인데요 특히 말려서 먹는게 일반적이죠 저는 어렸을때..

계란 효능 5가지 [내부링크]

계란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계란의 효능에 대해 7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계란은 보통 여러가지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는 완전식품이라고 흔히 불리우죠 단순히 영양만..

치즈 효능 7가지 [내부링크]

치즈 효능 7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정말 사랑하는 치즈 효능 7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앙팡치즈를 늘 먹고 자랐던 세대의 사람으로써 이게 들어간 음식은 어느하나 맛이 없는게 없을정도로..

비염에 좋은 음식 종류 [내부링크]

비염에 좋은 음식 종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지금, 비염 환자들이나 기관지가 안좋으신분들은 이빈후과를 자기 집 드나들듯이 드나들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바로 미세먼지 덕분이겠죠 또한 환절기가 다가오면..

청국장 낫또 효능 [내부링크]

청국장 낫또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주 아주 좋아하는 웰빙 건강음식중 하나인 발효식품 청국장과 낫또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수하고 진한 깊은맛이 일품인 두가지 밥도둑은 발효시킬..

마 효능 7가지 [내부링크]

마 효능 7가지 '산에서 나는 장어'라고 불리우는 마는 미끌거리는 식감 혹은 약재라는 편견 때문인지 요리에 활용도가 낮은 편에 속하는데요 조리법에 따라 식감과 풍미가 달라지고 각종 요리에도 활용도가 높아..

아보카도 오일 효능 [내부링크]

아보카도 오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건강식품으로 큰 화제몰이를 하고있는 아보카도 오일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일중에서도 몸에 건강한 기름, 그냥 마셔도 전혀 몸에 해..

맥주효모의 효능 모든것 [내부링크]

멕주효모의 효능 모든것 맥주효모가 탈모를 예방해준다는 사실 여러분은 알고계셨나요? 저는 맥주를 아주 좋아합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이 다가올수록 맥주가 더 당기는 법이죠 시원한 탄산에 중독적인 쓴맛 칩..

포도 효능과 종류 [내부링크]

포도 효능과 종류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도 효능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과일중 하나가 바로 포도인데요 그 이유는 향도 너무나 상큼한데다 그 과즙은..

오디 효능 완벽정리 [내부링크]

오디 효능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뽕나무 잎에서 자라나는 오디 뽕나무 열매 오디 효능을 완벽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디란? 오디는 당질이 많고 유기산과 점액질 비타민 b1, b2..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 안녕하세요 혈관건강을 지배하는 콜레스테롤 낮추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집안은 집안 대대로 혈관질환에 매우 취약하기때문에 가장 관심있는 분야이고 되..

갱년기 증상 30가지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 30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갱년기 증상 30가지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필자의 어머니도 이제 폐경이 오셨고 갱년기를 아주 세차게 맞이하는 중입니다. 여자의 갱년기에는 딸들과..

안검하수 수술 증상 [내부링크]

안검하수 수술 증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구하라씨가 최근 수술해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내리기도 했었던 화제의 안검하수 수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도대체 안검하수가..

마그네슘 영양제 제대로 고르기 [내부링크]

마그네슘 영양제 제대로 고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인 마그네슘 영양제 제대로 알고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그네슘 부족 현상으로 눈밑이 파르르르 떨리는..

밀크씨슬 효과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밀크씨슬 효과 제대로 알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밀크씨슬 효과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인들이 꼭 챵겨먹어야하는 영양제라고 요즘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밀크씨슬이 어떤 효과가 있..

크릴오일 효능의 모든것 [내부링크]

크릴오일 효능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인기를 끌고있는 영양성분인 크릴오일에 대한 모든것을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크릴오일은 많은 tv 프로그램과 정보 프로그램들로..

히알루론산 효능의 모든것 [내부링크]

히알루론산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시는 물광주사라는 히알루론산에 대한 모든것을 파헤쳐보는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전혀 의식도 안하고 살았는데 우리 피부속을 탱탱하게 만드는데 주옥같은 역할을 하는..

열대과일 리치 공복 섭취시 생기는 일 [내부링크]

열대과일 리치 공복에 먹으면 생기는 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뷔페에서 가장많이 먹게되는 후식 과일인 열대과일 리치 공복에 먹으면 생기는 일에 대해 정보 공유 하고자 합니다. 리치는 먹게되면 톡터지는 과육이..

히비스커스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히비스커스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굉장히 도움을 많이 받았던 차 종류인 히비스커스 효능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집트의 미녀들이 즐겨마셨다는 히비스..

우엉차 효능 BEST 10 [내부링크]

우엉차 효능 BEST 10 아삭아삭하게 씹는맛이 일품이 우엉차 효능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당질의 일종인 이눌린이 풍부한 우엉으로 달여먹는 차는 신장 기능을 높여주고 풍부한 섬유소질이 배변을 촉진시켜줘 다..

물 많이 마시면 좋은 점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물 많이 마시면 좋은점 제대로 알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신체의 70%를 형성하고 있는 물 많이 마시면 좋은점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tv에서는 버릇처럼 물을 많이 마시는것이..

한국영화 천만관객 넘은것들 [내부링크]

한국영화에서 대박난 기준은 1000만관객입니다. 이번에는 우리나라에서 1000만 관객이넘는 영화들을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예상밖에 영화도 있을테고 이 영화는 넘어야 되라는 영화들도 많습니다. 그리고 생각..

지방에 대한 오해와 진실 [내부링크]

지방에 대한 오해와 진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방에 대한 오해와 진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방은 크게 포화지방과 불포화지방 그리고 트렌스지방으로 나뉘는데요 지방 이라는 단어는 우리몸에..

오이 효능 알고 먹자 [내부링크]

오이 효능 알고 먹자 오이 효능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여름되면 많이 접할 수 있는 야채인 오이의 효능에 대해 제대로 알고 먹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이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전..

고구마 살안찌게 먹는법 [내부링크]

고구마 살안찌게 먹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구마 살안찌게 먹는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많은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에 닭가슴살과 함께 주를 이루는 고구마는 포만감 뿐만아니라 달고 담백한..

암보험 제대로 가입하는 법 [내부링크]

암보험 제대로 가입하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보험 제대로 가입하는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인이 사망하는 가장 큰 원인 1위가 뭘까요? 네 바로 암입니다. 암은 특이한 특성을 가졌죠 긴..

고유정 신상공개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고유정 신상공개하는 진짜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전남편 살해 피의자인 고유정의 신상고개를 하는 이유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가정의달인 5월에 끔찍한 일이 발생하고있습니다. 전남편을 무자비하고..

토마토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토마토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터들의 원픽 채소 토마토 효능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토마토는 우리말로는 일년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한자명으로는 남만시 라고 불..

베이킹소다 활용법 제대로 알고 쓰자 [내부링크]

베이킹소다 활용법 제대로 알고 쓰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연세재 라고 불리는 자취생들의 필수템 베이킹소다 활용법을 아주 뿌리채 속속들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취하면서 집 청소하기가..

루카스모우라 일대기 [내부링크]

챔피언스 결승전 리버풀과 토트넘을 기념으로 토트넘이 4강에서 결승까지 갈수있었던 이유였던 선수였던 루카스 모우라에 대해 포스팅해볼려고 합니다. 사실 루카스모우라는 토트넘에 오기전에 초특급 축구신동 유..

토트넘 리버풀 특징 [내부링크]

2019년 유럽 해외리그가 모두 모여서 최고를 가리는 날이 있습니다. 바로 2019년 6월 2일 새벽 4시에 시작을하죠. 2018-2019시즌은 챔피언스리그 결승이 토트넘과 리버풀이 만났어요. 작년에 리버풀이 아쉽게 준우..

햇살론 대출자격 알아야할 4가지 [내부링크]

햇살론 대출자격 및 대상자가 꼭 알아야할 4가지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햇살론은 서민금융 진흥원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햇살론은 고금리 대출로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신용등급이 낮..

유영현 학폭 총정리 [내부링크]

장안의 화제였던 잔나비 그룹의 멤버 유영현이 이슈가 되면서 떠오르며 뜨거운 감자로 주목을 받고있다. 그룹 잔나비 멤버 유영현이 음악적 가치로 주목을 받는 상황이 아닌 ,학폭(학교폭력) 가해자로 언론의 스포..

유니클로 감사제 할인품목 [내부링크]

유니클로에서 5월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여름철 대표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유니클로 여름감사제가 실시된다고 밝혔다. 유니클로는 이번 행사에서 에어리즘, u크루넥 반팔 티셔츠, 감탄팬츠,프리미엄리넨셔츠, 등..

보스웰리아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보스웰리아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보스웰리아 란 ? 보스웰리아는 휘발성 기름을 포함하고 있는 향기나는 수지 입니다. 'oilb anum' 이라고 부르기..

차가버섯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차가버섯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가버섯 효능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제가 차가버섯의 효능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됐던건 저희 할머니께서 당낭암에 걸리셨을때였습니다. 이미 그때 할머..

루테인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루테인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루테인 성분에 대해 제대로 알고 먹자는 취지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이용한 업무를 많이 보게 되면서 현대 직장인들의 눈건강에 대한 우려가 커지..

타다 이용법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타다 이용법 제대로 알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다 이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저는 차가없는 뚜벅이라 출근길에도 퇴근길에도 대중교통을 이용합니다. 하지만 지각이라도 하는날엔 종종 택시를 이용하곤..

의정부 일가족 사망 주저흔 발견 [내부링크]

의정부 일가족 사망 주저흔 발견 경기 의정부시 한 아파트에서 흉기에 찔려서 숨져있는 일가족 시신이 발견됐는데 외부 침입 흔적이 없고 부검결과 사망한 아빠의 몸에서 주저흔 (자해를 하기전 망설인 상처) 사망..

당뇨에 좋은 음식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당뇨에 좋은 음식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당뇨에 좋은 음식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볼텐데요 당뇨는 평생 관리해야하는 질병이라는 말이 있듯 식습관 관리가 거의 대부분이며 그만..

민들레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민들레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민들레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가져와봤습니다. 민들레는 보송보송한 솜털같은 씨앗을 가지고 있고 후 하고 불면 낙하산을 타고 솜털이 내..

레몬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레몬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레몬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가져와봤습니다. 레몬 은 끊임없이 다이어터들에게 사랑받아온 과일인데요 레몬 레몬밤 모두 디톡스 관련해서 아..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꼭 챙겨먹어야할 중요한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의 포스팅을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여러가지 유산균과 성분에 대해 포스팅..

스피루리나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스피루리나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피루리나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가져와봤습니다. 미래 인류의 대체 식량이라고 잘 알려져있는 식품이죠 스피루리나 속에는 어떤 효능이 있고..

비타민D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비타민D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햇빛을 보면 얻을수 있다고 하는 비타민의 종류 비타민D 제대로 알고 먹자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가져왔습니다. 비타민D는 우리몸에서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

핑거루트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핑거루트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핑거루트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가 추적 추적 내리고 하루종일 집안에 있어서 그런지 꿉꿉함은 덜하지만 이 비가 그치고 나..

프로폴리스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프로폴리스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로폴리스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호주에서 거주했을 시절 한국에 돌아올때 호주에서 파는 프로폴리스가 함유량이 괜..

프롤린유산균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프롤린 유산균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관리! 바로 프롤린 유산균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내..

머위 효능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머위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머위 효능 제대로 알고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부모님이 약간 나는 자연인이다 에 나오는 산골 마을에 터를 잡으시고 오랫동안..

연자육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연자육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떠오르고 있는 신흥강자 연자육 제대로 알고 먹자 라는 주제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연자육 에 모든걸 다 꿰뚫어보기전에 연자육 이란 어떤것을..

파슬리 먹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파슬리를 섭취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오일만주스의 베이스로 들어간다는 파슬리 를 우리가 왜 섭취해야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파슬리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

비인두암 제대로 알고 예방하자 [내부링크]

비인두암 제대로 알고 예방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인두암 제대로 알고 예방하자 를 주제로 포스팅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인두암은 연예인들이 많이 걸린 질병이라 요번에 좀 크게 화제가 됐었죠 참 좋은..

부산 버스 파업 D-1 [내부링크]

부산 버스 파업 D-1 전국에 있는 버스 들이 파업을 선언한 가운데 부산 버스 파업 D-1 을 남겨놓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금까지 서민들의 등 하교 또 직장인들의 출 퇴근길의 발이 되어주었던 버스가 5월 15일에 파..

노니 효능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노니 효능 어디까지 알고 있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계적인 베이비 페이스 모델 '미란다 커'의 동안 비결로 유명한 슈퍼푸드 노니 효능 제대로 알고 먹즈아! 라는 주제로 포스팅 진행해보도록하겠습니다. 본의아..

모링가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모링가 제대로 알고먹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퍼푸드로 유명한 모링가 어디까지 알고있니? 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몰랐던 슈퍼푸드들을  많이 알게되고 효능을 많이 알게되서 좋습니다..

보이차 제대로 알고 살빼자 [내부링크]

보이차 어디까지 알고 있니?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이어트 첫 시작때부터 지금까지 쭉 마신 보이차 포스팅을 가져보겠습니다. 보이차 러버 사촌언니가 중국에서 살다왔다는 말은 저번 포스팅때 잠깐 해드..

크릴오일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크릴오일 제대로 알고 먹자!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관심많은 여러분! 오늘은 요즘 핫한 크릴오일 제대로 알고먹자는 취지로 크릴오일 관련한 포스팅을 가져와봤습니다. 저도 물론 다이어트에 굉장히 관심이 많은..

일본 지진 얼마나 심각하길래? [내부링크]

일본 지진 얼마나 심각하길래? 안녕하세요 오늘 한국의 날씨는 꽤나 후덥지근해진 날씨입니다. 6월부터는 진짜 더워지지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늘은 일본 지진 얼마나 심각한가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텐데요 일본..

간헐적 단식 제대로 알고 하자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제대로 알고 시작하세요 저는 아주 오랫동안 다이어트를 해온 사람으로써 또 다이어트를 성공한 사람이기도 하고 지금은 1년 가까이 몸무게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으로 여러분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정..

미세먼지 없애주는 음식들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2019년의 국가재난으로 선포될만큼 사안이 심각한데요 오늘은 만병의 근원이 되는 미세먼지 를 몸속에서 배출해주는 식재료에는 어떤것이 있는지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갰습니다. 팔로팔..

새싹보리분말 제대로 알고 먹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선물해준 '새싹보리분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어버이날때 엄마한테 전활했어요 처음엔 건식족욕기를 사드리려고했는데 어머니께 말씀드리니 사색이 되셔서..

일본 여행 가기 좋은 계절 [내부링크]

일본 여행 언제가면 가장 좋을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체적으로 미세먼지도 쏘쏘했고 하늘도 맑은날이였습니다 여러분이 살고 계신곳의 날씨는 어땠나요? 오늘은 제가 가고싶은 욕구를 담은 포스팅을 해보려는데..

싱가포르 여행 제대로 알고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들의 로망 여행지 싱가포르 여행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제가 아는 동생도 몇달전에 싱가포르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너무 만족스럽고 재밌게 놀다왔다고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그래서 꼭 포스..

라오스 여행 제대로 알고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동남아 여행지 라오스 여행 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라오스 여행 은 TV프로그램에서도 종종 비춰지면서 인기있는 여행지로 급부상하게 됐는데요 한국에서 그나마..

어버이날 문구 고민이라면 드루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5월 8일 어버이날입니다. 아직 부모님들과 함께 거주하는 초중고 청소년들이나 사회 초년생분들에게 오늘 하루는가족들과 함께 오붓한 식사자리를 가지고 정성스레 만들거나 예쁜 디자..

자녀장려금 2019년 달라진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던 자녀장려금 관련글을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저번시간에는 근로장려금에 대해 포스팅 했는데 오늘은 그와 유사하지만 다른 자녀장려금을 알아볼게..

근로장려금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나라에서 주는 장려금 이지만 몰라서 못타먹는다는 그 근로장려금 의 모든것을 파헤쳐보려고 합니다 근로장려금이란 말은 저도 사실 몇일전까진 한번도 듣도보도못한 단어..

3기 신도시 제대로 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그 이름을 올리며 화제에 중심에 놓여있는 3기 신도시 3기 신도시 유력 후보지가 어디인지와 이슈가 되고있는 것들을 정리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이미 1기 2기 신도..

괌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혼여행으로도, 직장인들이 가고싶은 휴양지로도 친구들끼리 우정여행으로도 커플여행을 갈때도 가장 원탑에 꼽히는 괌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특집으로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아직 해외여..

기름값 인상 어떻게 변하나 [내부링크]

내일부터 기름값 인상 된다는 사실 이미 온라인 커뮤니티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뜨겁게 화제를 모았는데요! 화제인 만큼 알아보기 쉽게 오늘은 기름값 인상 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나 기..

크루즈 여행의 모든것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크루즈 여행에 대한 모든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용이 비싼데 왜 사람들은 크루즈 여행을 갈까? 어떤 이유때문에 저렇게 비싼 돈을 지불하고 배 위에서만 놀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을 가는 걸..

네이버 개인정보 유출 [내부링크]

한국 최고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가 개인정보가 유출이 되었다고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처럼 똑같은 광고로 수익을 버는 애드포스트에서 유출이 되엇다고 합니다. 애드포스트 회원에게 전달되어야할 메일에서 타인..

태국 여행 주의사항 [내부링크]

태국 여행시 주의사항을 알아볼려고 합니다. 아마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부분까지 많이 알려드리니 곧 태국으로 여행가실분들은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괜히 기분좋게 태국 여행에 갔다가 몸아프고 몰랐던 부분..

베트남 여행의 모든것 [내부링크]

요세 또 휴가 시즌이 다가와서 해외여행을 가시는분들이 매우 많다. 그리고 짧고 싸게 갔다온다면 베트남 여행을 빼먹을수가 없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베트남 여행을 할때 필요한 정보들을 모아둔 포스팅이라고..

호주 워킹홀리데이 커뮤니티 사이트 호주프렌즈 [내부링크]

최근들어서 호주 워킹홀리데이를 가시는분들이 매우 늘었습니다. 뭔가 타지에 처음가보고 걱정이 많이 되서 이것저것 정보를 찾는도중 매우 도움되는 사이트를 찾았습니다. 바로 호주프렌즈라는 사이트입니다. 우..

필리핀 여행의 모든것 [내부링크]

필리핀 여행을 가시는분들이 점점늘어나고 다시 시즌이 돌아오면서 필리핀 여행에서 조심해야하고 주의해야하고 필리핀에 갔으면 꼭 이것만큼은 해야하는것들을 적을라고 포스팅하기로 했답니다. 우선 필리핀 하면..

먹방 유튜버 추천 [내부링크]

요세 자기전에 꼭 보는것이 있다. 바로 먹방이다. 당연히 먹방을 볼때는 유튜브를 본다. 그래서 내가 자주 보는 먹방 유튜버를 소개할려고 합니다. 바로 먹방 유튜버 먹동이 입니다. 사실 먹방에 메이저들은 매우..

토트넘 맨시티 [내부링크]

토트넘 맨시티 경기에서 토트넘이 승리를 했습니다. 더욱 놀라운건 토트넘에서 손흥민선수가 2골을 넣었다는것이 놀라운일입니다. 우선 이변이 있다면 모두가 맨시티가 이길거라고 예상했지만 토트넘이 맨시티를..

홍콩 여행 알고가면 좋은것들 [내부링크]

중국과 영국의 문화과 섞인 홍콩여행의 꿀팁들을 대 방출할려고합니다. 호콩은 비행기로 인천공항기준 대략 3시간30분정도 걸리며 동아시아에서 손꼽히는 금융으로 알아주며 9년 연속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대만 여행 알고가면 좋은것들 [내부링크]

대만 여행에 있어서 꼭 알고 가야하는점 몇가지들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꿀팁도 있고 조심해야하는것들 공항이용법,지하철버스탑승 등등 많이 적어놓을테니 본인이 원하시는 부분만 간단히 읽고 넘어가시면..

베트남 여행시 꼭 알아야하는 주의사항 [내부링크]

최근들어 저렴한 베트남 여행이 많이 늘고 있어요! 그래서 여행 가시는분들에게 꼭 하고 싶은 말이었던 여행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짧게 2박3일을 가더라도 알고 가면 좋은점들이니 많..

고양이 분양은 무료로 캣조아 닷컴에서 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고양이 분양에 대해서 글을 적어볼려고합니다. 저도 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지금 제가 설명한 사이트에서 데려왔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고양이 분양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설명하고자 포스팅을 결심했습니..

지역주민들에게 욕먹고있다는 노홍철 논란(책방사건) [내부링크]

노홍철씨는 음주운전으로 본인이 가장 주력하던 무한도전을 하차하고 무한도전의 팬분들은 노홍철씨의 근황을 궁금해 하였죠. 노홍철씨는 철든책방으로 알려진 건물을 팔아서 7억의 시세차익을 남겼다는 소식이 있..

내집 마련의 꿈 중소기업이라면 청년우대형 청약통장 [내부링크]

중소기업에 다니는데 돈을 모으고 싶다면 이상품을 추천드립니다. 조건은 연봉 3000이하여야 하며 이름은 청년우대형 청약통장입니다. 내 집마련이 꿈인분들이나 내집마련이 아니더라도 요즘 금리에 이런혜택이 없..

로이킴이 5월까지 한국에 안오고 미국에 있는 이유! [내부링크]

요세 정준영 로이킴등등 스타들이 문제가 많이 나오고있어요.그리고 최근에 로이킴이 참고인에서 피의자로 전환되었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둘은 슈퍼스타 케이에서부터 친해젔으며 계속 친분이 이어저서 지금도..

자동차를 구입하면 좋은점,장점 [내부링크]

사회초년생이 빛을 내서라도 가지고 싶은 아이템1등은 바로 자동차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많겠지만 아무래도 또래에 비해 돈도 많이 벌고 자랑도 하고 싶은 이유도 있겠지요. 또 다른 이유로는 아마 이동수단이..

호주 워홀 정보는 천모모의 호주 블로그 [내부링크]

대학생이 되고 나서 워킹홀리데이를 갈려고 하시는분이 매우 많아젔습니다. 당연히 워킹홀리데이를 하게 되었을때 알게되는건 호주라는 나라입니다. 한국에서 얼마나 많이 호주 워홀을 가게 되며 그나라가 가장 많..

중소기업 전세대출 지원금100% 받자 [내부링크]

이번년도를 통해서 새로운 전세 대출을 마련할수 있는 수단이 점점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이번에 설명드릴건 중소기업 전세대출 입니다. 최대 100%로 지원을 받을수 있는 내용이면서 학생들과 사회초..

갤럭시 사용자들만 가능한 카카오톡 몰래 읽기 [내부링크]

카카오톡으로 몰래 읽는방법은 사실 아이폰에만 가능하고 갤럭시로는 쪼금??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알려드릴방법은 갤럭시로도 카카오톡 메시지 몰래 확인하는방법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몰래 읽..

모든 은행 적금 금리 한눈에 비교하기 [내부링크]

이제 돈을 모을라고 계좌를 만드시는분들은 한번쯤은 그런고민 해보셨을겁니다.어떤 은행에서 만드는게 내가 돈을 많이 모아서 이율을 많이 얻을수있나 고민해보셨을겁니다. 특히 사회초년생분들은 월급을 받으면..

케세라세라 뜻 힘들때 소소한 위로를 받을수 있는말 [내부링크]

가끔 일상 생활을 하다가도, 커뮤니티 사이트를 보다가도 엄청 가끔씩 나오는 단어인 케세라세라의 뜻이 궁금해서 포스팅 하기로 하였습니다. 케세라세라는 단어?문장? 을 처음본것은 mbc 특별 기획 드라마 정유미..

블로그에 달수있는 제일 단가 높은 광고 쿠팡 파트너스! [내부링크]

오늘은 엄청나게 큰소식 바로 블로그에 달수있는 새로운 광고를 알아냈다는것입니다. 이 광고는 티스토리 뿐만아니라 네이버 블로그에도 달수있어서 엄청난 수익을 만들어 낼수있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네..

은행별 환전 수수료와 은행별 환전 우대혜택알고 환전 싸게하자 [내부링크]

겨울이었던 날씨가 풀리면서 봄이 다가왔습니다. 봄이 다가온만큼 해외로 휴가계획을 짜시는분들도 많은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환전을 남들보다 저렴하게 할수 있는 방법인 은행별 환전 수수료를 준비하기로..

신조어 얼죽아뜻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요세 신조어들이 너무많아서 다알수가없네요 그래서 점차하나하나 알아볼려고 해요 최근 sns나 소셜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자주쓰는 말이라고해요. 아마 뜻을 알면 왜 이런말이 나왔는지 공감도 되고 알면 자주쓰는..

셔터스톡 업로드 하는방법 과 다운로드를 늘릴수 있는 팁 [내부링크]

이번에는 부업으로 돈벌기 셔터스톡 2번째 포스팅인 업로드입니다. 우선 셔터스톡 가입하는방법은 2019/03/16 - [생활정보] - 사진찍은 앨범으로 돈을번다? 셔터스톡 이글을 보시면 됩니다. 이글은 가입을 하고 나..

배고파서 잠 안올때 진짜 추천음식! [내부링크]

밤에 잘려고 누웠는데 진짜 너무 배가 고파서 배고플때 여러분들은 어떻게하시나요? 저만의 방법이 있는데 이방법을 추천해드릴게요! 우선 밤에 무엇을 먹는거 자체가 몸에 매우 해롭습니다. 그래서 정말정말 못..

연봉3000 실수령액은 얼마일까? 월급계산기 추천 [내부링크]

20~30대들의 대학교졸업하고 취업을 하게 되면 연봉에 대한 실수령금을 많이 궁금해합니다. 월급으로 220~250만원 200초반대 ,200후반대 받으시는분들 많으실텐데 절대로 적은 돈이아닙니다. 연봉을 부를때 세후는..

사진찍은 앨범으로 돈을번다? 셔터스톡 [내부링크]

이번에는 본인이 인스타나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사진이 돈이 되는 사이트 셔터스톡을 설명하려고합니다.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돈을 주는것이 아니라 정확히는 내가찍은 사진을 남들이 다운로..

유튜브에서 자주 쓴다는 유단시타네,코와이네 뜻 [내부링크]

최근들어 장래희망 1등인 직업이 크리에이터,bj 라고합니다. 이런분들이 직접적으로 동영상을 저장하고 업로드하는 "유튜브" 유튜버를 해야지만 돈을 많이 벌수있고 많은 인기를 얻을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

서울 일본인 학교 같다왔네요! feat 트와이트스쿨 [내부링크]

상암동에 일본인 학교가 있고 지나갈때 몇번 지나가긴했지만 실제로 가본적은 처음입니다. 우선 정문이 이렇게 막혀있어요! 24시간 연중무휴로 정문 개방이 없다고 합니다. 옛날에 상암말고 개포동에 일본인학교가..

서대문구 재활용센터에 구경 [내부링크]

며칠전부터 컴퓨터 의자가 매우 불편해서 좀 좋은걸 알아보다가 근처에 재활용센터가 있다는걸 듣고 한번 찾아가봤다. 뭔가 의자를 재활용으로 산다는거 자체가 조금 불편하긴해서 그냥 뭐 어떤물품을 팔고 어떻게..

롤 크리티컬 에러 간단한 3가지 해결법 [내부링크]

최근 리그오브레전드란 게임을 자주 접하고 있는데 컴퓨터 오류 소리가 나면서 화면이 멈추고 아무리 기다려도 안되는 현상을 맛봤다... 처음에는 아무런 오류도 안떳지만 계속 게임을 하다가 결국 오류 원인을 알..

에어팟보다 저렴한 에이블팟 장점과 단점feat.음질 [내부링크]

요즘 버스나 지하철 같은곳 가면 사람들이 에어팟을 많이 이용합니다. 하지만 저는 돈이 없기 때문에 에이블팟을 샀지요 .가격은 무려 대략10만원정도 저렴합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10만원이 싼만큼 그만큼 하..

로스트아크 만렙찍고 뭐를 해야하나? [내부링크]

2018년 한국에서 제일 핫한 rpg 게임은 로스트아크 이다. 나도 시작했지만 정말 게임초반에는 대기열이 너무 길어서 3~4시간 기달리고 그랬지만 2018년12월7일 현재는 길어바짜 150~200이다. 처음에는 친구랑 같이..

상류사회 비서역활 박은지 역으로 나온 김규선 씨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상류사회를 보고 감명 깊었던건 주연인 수애씨 보다 박해일씨에 비서로 나온 김규선씨였다. 여자가 봐도 너무 섹시하였고 매력이 넘처 보였기 때문이다. 영화 자체로는 화려한 노출로 마켓팅을 하였다고 말이 많았..

2018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경기전 일본반응 [내부링크]

현재 9월1일 2018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축구종목 결승전 경기에서 한국이 2:1로 승리하였습니다. 경기전 결승전 일본반응 댓글로 알아보았습니다. 유심히 살펴보면 소속팀이 감바오사카에서 활동중인 황의조..

뽕의도리 돼지 조각머리 먹는방법과 솔직 후기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유튜브를 켜서 오늘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찰라 뽕의도리란곳에서 돼지 조각머리를 파는걸 보았다. 비쥬얼이 상당한데 가격이 너무 저렴해보여서 바로 구입하였다. 저녁에 시킬라 했더니..

부산 온천장 가격 저렴한 목화기사식당 솔직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뭐 맛있는걸 먹을까?? 생각하다가 갑자기 먹고싶어진 불백을 찾아 기사식당을 검색해봤습니다. 부산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기사식당인 목화 기사식당에 가기로 마음먹었죠.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사람들이..

베트남 히딩크 박항서의 아시안 게임 베트남현지 축구 반응과 댓글을 [내부링크]

2018자카르타 아시안게임의 축구종목에서 이목이 끌리는 2개의 나라가 있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와 베트남 입니다. 우리나라는 손흥민선수와 이승우 등 병역문제를 해결할수 있어서 일본과 토트넘 팬들한테도 큰 이..

인생을 빠르게 망치는 자들의 습관들 [내부링크]

오늘은 그냥 재미로 볼수있게 인생을 빠르게 망치는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게본다면 7가지의 습관들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몇가지 습관들을 하고있나 비교하면서 봐도 재미있겠네요. 일단 이런 습관들은..

신촌 분위기 좋은 맛집 라구식당 라자냐 [내부링크]

이번에 소개해드릴 음식점, 맛집은 신촌에 위치한 분위기좋은 곳이다. 라구소스로 맛을 낸 라구식당이다. 주메뉴로는 라자냐와 라구 파스타 볼 샐러드 바게트빵이다. 나머지는 음료와 맥주뿐이고 식당에 들어가면..

보령 대천 해수욕장 근처 이쁜 카페 갱스커피 [내부링크]

대천 해수욕장에 갔어요~ 해수욕장의 코스는 재미있게 놀고 집에가는날 이쁜 카페를 가는것까지가 하나의코스입니다. 대천 해수욕장에서 즐겁게 놀고 맛있는 카페에 가서 커피나 빙수를 먹는게 스트레스를 풀수있..

부선 서면 쌀국수 맛집 분짜라붐 후기 [내부링크]

부산 서면 지하 상가에서 쇼핑을 하고 배고파서 뭐먹을까 돌아다니다가 몇일전부터 친구가 노래를부르던 베트남쌀국수를 먹기로 했습니다. 정하자마자 바로 베트남 쌀국수집이 옆에 3층에 있길래 들어가서 시켰죠...

gs25 신제품 오모리 김치볶음 비빔면 후기 [내부링크]

오늘도 밤에 운동이후에 편의점 gs25 에가서 뭐가있나 둘러보던중 새로운 라면을 찾아서 구입했습니다. 그 이름은 gs25 오모리 김치볶음 비빔면 입니다. 저희가 흔히 아는 팔도비빔면에 볶음 김치를 넣어서 김치맛..

푸룬의 효능알고 임산부변비 해결하자! [내부링크]

오늘은 편의점에서 우연히 푸룬이란 주스를 먹었습니다. 평소에 배변활동으로 힘들어하던 저에게 누군가가 푸룬이랑 과일이 그렇게 배변활동을 도와준다 그래서 먹었습니다. 사실 이번에 먹어본게 처음은 아니지만..

간단하고 맛있는 술안주,맥주안주 양념만두!! [내부링크]

오늘은 마트에판매하는 만두로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어먹는 술안주,맥주안주 양념만두를 만들어보는 레시피를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이런 술상을 만들어준다면 남편에게 사랑받는 이쁜 와이프가 될수 있답니다~ 남..

트와이스 포카리스웨트 영수증 이벤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맛입니다.!!! tv광고를 보다가 우연히 트와이스가 출연한 포카리 스웨트 광고를 봤어요. 포카리스웨트를 구입한 영수증만 첨부하면 위닉스 공기청정기와 애플에어팟 가찌아 커피머신을 준다고합니다!..

블로그로 체험할수있는 블로그체험단 사이트 위블 [내부링크]

오늘은 위블이란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할려고합니다. 위블은 블로그 마켓팅을 극대화 시켜주는 사이트입니다. 쉽게말하면 대가를 해줄테니 너의 블로그에다 내가 운영하는 가게나, 미용실을 홍보해줘라 입니다. 물..

부산은 언제나 태풍이 온뒤 맑음 [내부링크]

어제인 2018년 7월4일 부산은 아침부터 비와 거세게 바람이 불었다. 태풍 쁘라삐룬의 영향으로 부산은 많은 피해를 입었다. 운동하는 온천천이 잠겼으며 수많은 간판이 떨어지며 땅이 꺼젔다고 한다. 지금부산에..

밥도둑 강된장을 간단하고 맛있게 만들어보자! [내부링크]

오늘은 비도오고 그래서~ 생각이나서~ 강된장을 만들어 먹어볼려고합니다. 강된장이지만 저는 맵지 않게 만들어봤습니다. 그리고 값비싼 재료 고기같은 재료를 다 빼버렸습니다. 고기를 넣으면 더욱 맛있겠지만 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라볶이 전문점 디델리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저녁에 라볶이가 땡겨서 라볶이 전문점을 갔다왔답니다. 부산에서 제일 핫한 서면에 있어서 라볶이 전문점인 디델리라볶이 전문점을 갔답니다. 디델리는 부산에서 유명한 라볶이집으로 유명하길래..

기안84찜질방 바로옆 위치한 서울 근교 계곡 맛집 장흥 계곡 여기가 좋겠네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서울근교에 위치한 장흥 계곡에서 놀았습니다. 가서 족구도 하고 맛있는 백숙도 먹었죠. 계곡은 아이들이 놀기에 적절한 수위 이며 성인의 발만 담굴 정도로 깊진 않습니다. 닭과 밑반찬이..

캣닢을 맛본 우리집 고양이 움짤 투척!! [내부링크]

이번에 우연히 고양이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캣닢이란걸 알았습니다. 듣고 바로 구입을 했죠! 캣닢에 대해서는 아예 몰랐던 터라 맛있는 간식줄때만 신나는 모습을 봤었는데 캣닢을 알고나서는 새로운 모습을 많이..

cs뜻과 의미 모두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오늘 아는동생이랑 이야기하다가 뭐하고 지내는지 안부를 물어보는 와중에 본인은 휘트니스 센터에서 cs근무 한다고 하더군요. 들었을때는 그냥 아는척 했지만 도저희 뜻이 뭔지 모르겠더군요. 동생인데 cs근무가..

독일 월드컵 역대 성적과 한국 역대성적 비교해보자!! [내부링크]

바로 2018년 6월 27일 한국이 러시아 월드컵에서 16강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피파 세계랭킹1등인 독일을 2:0으로 이기는 변수가 나왔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독일을 2:0으로 이긴게 16강진출보다 훨씬..

서대문구 홍제역근처 맛집 일본가정식 소소식당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함께 저녁을 먹었습니다. 돈까스가 먹고싶어서 이리저리 찾아다니다가 소소식당이란곳을 발견하였죠. 평소에 지나가다가 몇번 본적은 있는데 사람이 많아서 맛있나? 라고 생각들던곳입니다. 그래서..

용산에서 인천까지 40분? 1호선 특급 열차 시간표와 정차역 [내부링크]

저도 며칠전에 알게된사실인데 1호선 특급 열차가 있으신거 아셨나요? 급행보다 더 빠른 특급행 열차입니다. 무려 용산에서 동인천까지 40분 이면 도착한다는데요 용산에서 동인천을 가는 1호선 급행열차!! 그런데..

용산행 급행 시간표 쉽게 볼수있는 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용산행 급행 시간표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급행이 있는지 몰랐지만 이번에 친구가 천안 산다길래 한번 놀러가봤다가 급행열차가 있는걸 알게되었습니다. 급행열타는 내..

5분안에 술냄새 없애는법 파악해보자!! [내부링크]

회사다니시는분들은 어쩔수없이 가는 술자리가 있을텐데요. 어쩔수없이 간자리이기때문에 늦게까지 있게되고 평일에 원치않게 돠음을 하는 경우가 생길수가 있습니다. 늦게까지 술을 먹고 다음날 아침 출근을 하면..

대장 내시경 약복용 방법과 후기 [내부링크]

요세 숨도 안쉬어지고 명치쪽도 땡기고 소화도 안대고 계속된 물설사에 건강검진을 받게되었습니다. 이유는 역류성 식도염이 였죠. 정말 답답하고 숨도 안쉬어지고 미칠것 같았습니다. 이번에 건강에 대해 중요성..

요즘 즐겨보는 유튜브 새로운 뉴페이스 먹방bj 먹동이 [내부링크]

오늘은 간맛이가 즐겨보는 먹방에 대해서 소개 해드릴려고합니다. 사실 먹방하면 밴쯔님,프란체스카,입짧은 햇님, 여러분들이 많은데요. 빠짐없이 재미있게 보고 있지만 요세는 새로운 먹방 bj를 찾다가 대리만족..

조개전문쇼핑몰 클래미(clami) 이베리코 흑돼지가 너무맛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간맛입니다.!! 이번에는 쇼핑몰을 소개해볼려고하는데요 옷이나 신발을 파는 쇼핑몰이아닌 먹을거리를 판매하는 쇼핑몰입니다. 그이름은 클래미 조개전문 쇼핑몰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몰랐지만 친구들..

인터넷으로 간단히 신청하는 세대주 분리 방법 [내부링크]

보통 이사를 앞두거나 결혼계획으로 인해서 세대주를 분리해야하시는분들이 처음의 시작일겁니다. 하지만 모든지 처음은 어려운법이죠. 사실 동사무소는 예비군할때나 가본다고 가본적은 많이 없지만 인터넷으로..

상근 조건과 상근예비역 조건은 무엇일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남성이라면 의무중에 의무 군대를 가야하는 의무를 알고계실겁니다. 군대에 가야하지만 몸이 안좋거나 출퇴근을 해야된다면 상근으로 복무해야합니다. 상근과 일반 군인의 차이점은 복무기간은 일반병..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하기 [내부링크]

본인이 주차위반을 실수로 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본인이 실수로 한지 모르고 위반을 한 경우도 있을겁니다. 그런점을 보안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주차위반 과태료 조회하는법을 알아보며 납부하는 방법까지 심지어..

원인 모를 발 통증? 부주상골증후군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부주상골증후군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부주상골은 발목과 엄지발가락사이에 이어주는 주상골 옆에위치한 부위에서 뼈가 정상적으로 유합되지 못해 나타나는 질환으로써 글을 읽는다면 어느정도 식별이 가능하다고..

2018년 라마단 뜻과 기간 ,조심해야할 사항 [내부링크]

여름만되면 휴가 생각이나죠 그때마다 가격이 저렴한 필리핀 말레이시아 중동국가에 가게되는데요. 마냥 놀생각만 하는것이아니라 조심해야할 축제가 있습니다 바로 라마단 인데요. 2018년 이슬람 라마단 기간이 6..

핵산의 기능과, 핵산이풍부한음식 알고 노화를 방지하자 [내부링크]

핵산이라는 영양소가 있다는걸 아시나요? 생소할수도 있지만 이제는 알아야할 영양소입니다. 핵산은 노화를 막는 영양소 병든세포를 재생시키는힘으로 중요한 역활로 피부 미용 탈모 그리고 비만 다이어트 암같은..

요즘 유행어처럼 쓰이는 보이루 뜻 정확하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학생,중학생,고등학생을 뛰어넘어 대학생까지 자주 쓰이는 말 보이루에 대해서 알아볼것입니다. 저도 일때문에 가끔식 동네 pc방에가는일이 있는데 그때마다 가끔씩 들려오는 보이루라는 단..

발목접질렸을때 증상과 응급대처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발목을 접질렸을때 증상과 응급대처법까지 알아보자. 가끔 농구나 축구 걷다가 넘어지면서 발목을 접질렸을때 가장 먼저해야하는건 응급대처법입니다. 발목이 접질렸다는건 발목 인대손상중 가장흔한 발목염좌 증..

간편하게 껌 떼는법 머리카락,신발,옷에 붙어도 1분이면 해결 [내부링크]

짜잔 이번포스팅은 껌 떼는법입니다. 평소에 길가다 신발에 묻을수도있고 누가 묻힌지도 모르게 옷에 묻어있는 경우도 있고 머리가 기신분은 껌이 머리에 붙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떄 난감해하지마시고 평상시..

송진 지우는법 알기만한다면 10초면끝!!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송진 지우는법을 알아볼겁니다. 자동차에 송진이 묻어서 세차장에 가면 가끔 세차장 가서도 안지워는 자국이 송진 자국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그냥 바로 깔끔하게 지우는 방법을 포스팅 하겠..

편도결석 생기는 이유와 편도결석 빼는법 알고 미리 예방하자 [내부링크]

편도결석이 없으셨던분들은 불편함을 모르실뿐더라 검색도 안하시겠지만 편도결석이 있으신분들은 정말 불편함이 상당합니다. 편도결석이 있으신분들은 불편함을 아시고 검색하셨겠죠? 편도결석은 우리 입안에서..

태진노래 검색 간단하게 5초면 끝!! [내부링크]

평소에 가족이나 친구분들 회사동료랑 가끔식 노래방에 가게되는데요 그때 예약은 하지만 멀리 있거나 리모콘을 누가 사용중일떄 리모콘과 같은 기능을 하며 더 빨리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미리 알아두거나..

임파선 부었을때 증상과 원인,해결방법,예방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우리들의 몸에 면역력이 떨어지면 여러가지 질환이나 증상들이 확연하게 나타난다 그중에 목의 장기의 하나인 임파선에대해서 알아볼것입니다. 몸의 면역력이 떨어지면 그중에 눈에 잘보이는 목주위 임파선에 대해..

술먹고 얼굴빨개짐,빨개지는 원인과이유와 해결법 알고가자 [내부링크]

평소에 친구분들이나 본인이 술,소주 한잔만 먹어도 얼굴이 빨개지는 분들이 주위에 한명씩있을겁니다. 이런분들은 술은 먹고싶은데 너무 빨개저서 못먹지만 연말이나 어쩔수없이 먹어야하는 회식자리에서는 주위..

키스마크 지우는법,빨리 없애는 방법 [내부링크]

요즘에는 성에 대해서 좀 자유 분방하고 개방되어 진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공공장소나 사람들이 많이 있는곳 또는 가족들이 살고 있는 집에 들어가기전 키스마크 일명 쪼가리가 있다면 조금 부끄러운 일이 아닐..

핸드폰 분실 위치추적하고 휴대폰 분실 대처 하자 [내부링크]

휴대폰은 일상생활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도 있는 전자기기 입니다. 이런 전자 기기를 잃어버렸다면 하루빨리 찾아야겠죠? 최신휴대폰이라면 90만원~100만원 인데 한순간에 잊어버렸다면.... 너무 맘찢!;; 한국..

상식퀴즈만 맞혀도 상금이? 잼라이브 후기와 이용방법 [내부링크]

1일 1회로 특정시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바일 퀴즈쇼입니다. 12문제만 맞혀도 상금이있는 퀴즈쇼 잼라이브입니다. 잼라이브 퀴즈쇼 진행시간은 평일에는 12시 30분에 한번 진행되고 금토일에는 하루에 2번씩..

부산 노란자전거 ofo 자전거 이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혹시 부산에서 조깅이나 살살 걸어 다니시는분들이 해운대나 온천천 이런곳에서 사람들이 똑같은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모습을 보셨을겁니다. 저 자전거는 무엇인데 많으면 사람들이 왜 저걸 타고 다닐까? 이번에..

명동성당 크리스마스 모습과 명동성당 미사시간 [내부링크]

오늘은 크리스마스에 갔다온 명동성당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크리스마스에는 한번씩 꼭 가보는 곳중에 한곳인것같아요. 너무 이쁘게 꾸며놨으며 너무 과하지 않게 꾸며놔서 이쁜곳인것같아요. 사랑하는사..

서울에서 야산을 좋아하는사람이라면 꼭 가봐야할 산 안산 [내부링크]

오늘은 친구와 함께 야산을 즐겼습니다. 야산을 하는이유는 멋진 야경을 보기 위함이죠. 야경하면 빠지지않는 안산 북악산,인왕산 삼대장중에 한곳을 가봤습니다. 등산을 하는이유는 내려와서 먹을 음료수와 밥을..

5성급 호텔 서울 그랜드힐튼 호텔 내부 사진과 크리스마스에 이쁜 호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그랜드 힐튼호텔을 갔다왔어요. 물론 숙박은 안하고 구경만 갔다왔답니다. 사실 구경을 왜가나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랜드힐튼 호텔의 내부를 이쁘게 꾸며 놨더라구요. 그래..

겨울철에 조심해야할 저체온증 증상과 대처법 알아보자 [내부링크]

겨울철 찬바람이 불기시작할 계절이되면 심심치 않게 들려오는 이슈는 저체온증이다. 추워진 날씨에 방심했다가 생기는 일이다. 하지만 자칫하다간 위험에 빠질수 있으므로 철저한 주의가 요구되는게 저체온증이다..

애플스토어 국내 1호점이 12월 30일날 강남 가로수길에 오픈? [내부링크]

지금 서울 강남구 가로수길에 만들어지고 있는 한국의 첫 애플 스토어가 이번에 30일에 오픈한다는 루머가 나왔습니다. 애플스토어 시공사는 11일 애플스토어의 주요인테리어 공사를 모두 끝냈으며 간단한 작업 만..

올해 마지막 우주쇼 유성우(별똥별) 13일날 떨어집니다. [내부링크]

2017년 12월 13일 밤하늘에 쌍둥이 자리 유성우가 쏟아진다! 유성우란 우리가 흔히 아는 별똥별이라고 할수있다. 다수의 유성이 비처럼 보이는 현상을 말한다. 올해의 마지막 우주쇼가 바로 12월13일날 떨어진다고..

베트남쌀국수 맛집 에모이 EMOI 가격과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베트남쌀국수 맛집 에모이 emoi 가격과 후기를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일단 먹어본곳은 신촌에 있는 emoi와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 있는 emoi를 먹어봤습니다. 부산 서면 롯데 백화점에 있는 에모이 보다..

ktx예매 표만 있으면 엄청난 할인혜택을?? [내부링크]

ktx예매하고 남은 표들 버리시나요?? 목적지에 도착했다고 버리는건 금물. 표가있어야만 받을수 있는 혜택 ! 제휴사별로 승차권을 제시한다면 다양한 제휴할인혜택을 받을수 있다는사실. 저는 장거리 커플이라 유..

서울 야경 명소 사람들이 많이 모르는 인왕산 [내부링크]

오늘은 더추워지기전에 가봐야할 여행지 서울편!! 바로 인왕산 입니다. 저는 인왕산을 자주가는 산입니다. 바로 야경과 좋은 공기를 쐬기에는 너무 높지 않고 정말 산책할겸 가기 딱 좋은 곳이기 때문이죠. 봄이나..

광장시장 떡볶이 맛집,마약김밥 맛집 솔직후기 [내부링크]

소문으로만 듣던 광장시장 집옆이었지만 가본건 처음이었다. 정말 가까이 있지만 안가본 그곳을 가봤다. 처음에는 육회탕탕이를 먹고 2차로는 광장시장에 인기 먹거리 떡볶이 마약김밥 이었다. 광장시장하면 마약..

광장시장 맛집 육회탕탕이,육사시미전문 유명맛집 후기 솔직평가 [내부링크]

오늘은 광장시장에가서 육회사시미,육회탕탕이 소고기로만든 음식들에 일가견이 있다는 음식점을 가봤습니다. 얼마나 유명하냐면 광장시장안에만 3~4개 판매점이 있을정도로 사람도많고 엄청 유명해요. 바로 그이..

서울 지진 왔어요.지진은 동물이 먼저 알아채린다는데 저희집 고양이는.. [내부링크]

서울 사시는분들중에 지진 느끼시는분 있으신가요 ?? 방금 포항에 지진 5.4 온뒤 계속 오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뜬금없이 서울에서 지진 느끼신분은 광화문쪽 ,종로구,서대문구, 은평구 쪽 사시는분들일거에요...

다이소 그릇 혼밥셋트 모조리 구입!! 사진투척!! [내부링크]

저는 밥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블로그를 위해 그릇을 사야겠다 싶어서 그릇을 찾으러 외출했어요. 이마트나 홈플러스가서 그릇을봤는데 너무 이쁘더군요.. 하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 어디가 쌀까 하다가..

스타벅스 온라인몰 폐쇄 재고떨이와 구입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스타벅스 온라인몰을 10월달부터 폐쇄하여 이에따른 재고정리를 실행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구입하는 방법까지 모조리 알아볼게요. 이쁜 텀블러랑 프레스기 등등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네요. 우선 스타벅스 온라..

히딩크 감독의 복귀설 찬반논란?? [내부링크]

월드컵 9회연속 진출이라는 목표달성에는 성공했지만 무승부에만 치중했던 신태용 감독에 대한 비판이 쏟아지고 있으며 우리나라를 4강으로 이끈 히딩크 감독이 컴백의사를 전하였다.. 히딩크 전감독은 지난해 첼..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가격1+1 무료쿠폰과 햄버거사진투척 [내부링크]

이번에 버거킹 인기메뉴인 콰트로 치즈 와퍼를 1+1 행사를 한다길래 여러분과 같이 나눌려고 쿠폰을 들고왔어요. 콰트로치즈와퍼 가격은 단품은 6500원 세트는 8500원이에요. 좋은건 나눠야 더 맛있는법 ㅎㅎ 저는..

ktx할인 최대40%할인 받는 쉬운방법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ktx할인 최대 40% 할인 방법 애대해서 포스팅할건데요. 저희 커플은 저는 서울에 살며 여자친구는 부산에 살고 있습니다. 점점 만나는게 부담되여 열차대신 고속버스도 타며 만났는데 이방법을 알고..

맥도날드쿠폰 콘슈버거1+1쿠폰과 콘슈버거 후기 사진투척!! [내부링크]

맥도날드 1+1이벤트 하길래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길래 쿠폰 투척!!!! 맥도날드 이벤트 중이라 햄버거를 한개사도 두개주네요. 이런 이벤트는 모두과 함께 나눠야죠.ㅋ 쿠폰받는 사이트는 맨밑에 링크 걸어놀게요..

쉬운 요리레시피 , 각지역맛집,음식가게 사진 투척 블로그입니다. [내부링크]

잘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쉬운레시피와 맛집으로 소게된 맛집들의 요리완성 사진을 올려 포스팅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식품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후기 사진투척!! [내부링크]

오늘은 맛있닭에서 나온 닭가슴살 스테이크 사진투척을 해보겠습니다. 최근들어 다이어트를 시작해 뭘먹을까 하다가 고른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다능.. 개인적으로 고추맛이 제일 맛있..

부산 연산동맛집은 없다.맛집대신 가볼만한곳 모모스테이크 음식사진 [내부링크]

부산서면 근처인 연산동에 돌아 댕겼는데 맛집은 없는것같고 맛이 거기서 거기인것같다.  괜한 sns에 홍보에 속지말자. 온통 술집 천국이었다. 음식점을 찾던중 돈까스 맛집이 있었지만 시간은 저녁 8시 가게를..

스타벅스 에서 김밥과 비슷한 스시를 판매중? [내부링크]

커피에는 김밥과 비슷한 스시 치킨 마끼 롤? 김밥천국을 위협하다. 쉽게 말하자면 스타벅스 김밥을 판다는것이다. 음료와 커피를 넘어 신메뉴를 선보이는 스타벅스에서는 언제나 예측 불가한 메뉴를 출시하며 고..

호주 여행의 모든것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호주 여행의 모든것입니다. 바로 호주 여행할때 어떤걸 알고가면 좋고 어떤건 필요없는 준비물이며 정말 주의하면 좋은것들을 적어놀려고 포스팅합니다. 호주 여행은 신혼여행도 많이 가는 나라중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