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mfest1230의 등록된 링크

 temfest123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0건입니다.

하니 특별출연 '나를 사랑한 스파이' EXID 하니 몸매 본명 나이 학력 [내부링크]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안희연(하니)이 특별 출연해 활약한다.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연출 이재진, 극본 이지민) 측이 각각 다른 장소에서 대동강 물수제비(안희연..

레드벨벳 2억뷰 사이코 슬픈이유 [내부링크]

걸그룹 레드벨벳 '사이코'(Psycho) 뮤직비디오가 2억 뷰를 돌파했다. 뭅; '사이코' 뮤직비디오는 17일 오전 11시30분 경 조회수 2억 회를 넘어섰다. 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지 331일 만에..

신소율 합류 '골든일레븐' 출연.신소율 몸매 나이 키 학력 [내부링크]

'골든일레븐'에 배우 신소율이 출연한다. 소속사 엠씨엠씨는 "신소율이 tvN 새 예능 '골든일레븐'에 케어 코치로 발탁돼 미래의 축구 영재들과 함께한다"고 전했다. 예능 '골든일레븐'에서는..

한석규 출연 검토 "아침이 밝아올 때까지" 한석규 키 나이 학력 배우자 [내부링크]

출생 1964년 11월 3일 (56세) 서울특별시 성북구 종암동 신체 178cm, 64kg, AB형 배우자 임명주 자녀 슬하 2남 2녀 학력 서울숭례초등학교 (졸업) 용문중학교 (졸업) 용문고등학교 (졸업) 동..

펜트하우스 결방 그와중에 이지아 미모자랑 이지아 몸매 [내부링크]

인기 드라마인 펜트하우스가 결방했다. 하지만 배우 이지아가 우아한 미모를 인스타그램으로 자랑했다.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변함없는 사랑 감사합니다!! 꾸벅"이라는 글과 함께 ..

박휘순 웨딩화보 부인 천예지 몸매 나이 [내부링크]

박휘순이 웨딩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SNS에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고마웠던 시간인 것 같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과 함께 사진 하나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박휘순과 그의 예비 ..

마마무 법적대응 이번사태가 안타까운이유 [내부링크]

마마무가 악플러들에 대해 강경한 대응을 이어갈 뜻을 밝혔다. 16일 RBW는 마마무 공식 팬카페에 글을 올리고 악플 관련 법적 조치 진행 상황에 대해 상세하게 알렸다. 소속사인 RBW는 ..

신민아 화보 화제 신민아 본명 몸매 나이 키 [내부링크]

배우 신민아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배우 신민아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홀리데이 커버 및 화보 속 신민아는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미소를 띄었다. 러블..

신세계 프리퀄 현재 제작 현황은? [내부링크]

감독 박훈정 '신세계' 프리퀄이 스튜디오앤뉴와 손잡고 제작된다. 박훈정 감독의 영화사 금월에 대한 지분투자 계약을 체결하며 콘텐츠 제작 파트너십을 강화했다고 알렸다. 스튜디오앤뉴는 ..

AAA 인기상 혹시나가 역시나 방탄 임영웅 자연미인 송지효도 눈에띄어 [내부링크]

현재 2020 Asia Artist Awards' 인기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최애돌 인기상 어워즈인 '2020 Asia Artist Awards' 팬투표는 지난 10월 14일(수)부터 11월 15일(일)까지 '최애돌'과 '최애..

공유 촬영현장 도깨비 부산행 변하지않은 외모 여전히 잘생김뿜뿜(+공유 정보) [내부링크]

'유퀴즈'에서 공유 촬영현장, 감성미! 가을 가디건룩을 뽐내고있다. 배우 공유의 '유퀴즈' 촬영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tvN 예능프로그램인 '유 퀴즈 온 더 블..

손예림 발매연기 아쉬운 이유 [내부링크]

가수 손예림이 신곡발매를 연기하였다. 지난 4일 뉴오더 엔터테인먼트는 손예림의 당초 4일 오후 6시 2번째 싱글앨범인 'November July"를 발매할 예정이었지만,이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위해 후반작업이 필요하..

태연 소감 여전히 귀여운 꼬꼬마리더 보고가세요!(+태연 정보) [내부링크]

전설적인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솔로가수인 태연은 선배 이승철과의 듀엣 소감을 밝혔다. 4일 태연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내일 6pm!"이라는 문구와함게 영상과 사진을 게재햇다. 태연은 "이승철 선배님의..

김남길 아일랜드 미뤄졌던 결정적인 이유(+김남길 인물정보) [내부링크]

배우 김남길이 OCN의 새 드라마인 아일랜드에 출연을 논의하고있다. OCN에서는 어제인 4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김남길이 '아일랜드'출연을 논의중"이라며 구체적인 편성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고 밝힌바가있..

김성민 결혼 김성민이 누구?(Feat.추억의 순풍산부인과 정보) [내부링크]

과거 국민 시트콤이였던 '순풍산부인과' 의찬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성민이 벌써 결혼한다. 김성민은 7일 서울에있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대학교 선후배사이로 만난 두 사람은 5년의 열애끝에..

임영웅 1위 원래는 트로트 가수가 아니었다?(+임영웅 정보)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이 신곡 히어로를 발매함과 동시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기염을 토하고있다.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임영웅의 신곡 "히어로"음원이 공개된 가운데 발매와 동시에 지니뮤직과 벅스..

편스토랑 법정제재 진짜 이유는?(+신상출시 편스토랑 프로그램 정보) [내부링크]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법정제재를 받았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 광고심의소위원회는 3일 회의를 열었다.그 이유는 '편스토랑'에 대해 법정제재인 '주의'를 주고 상정하기로 결정했..

결혼식 사회해준 동창 때려 숨지게 한 전직교사가 화제(관대한 음주형벌) [내부링크]

오늘도 스펙타클한 뉴스가 뜨고있어서 화제이다. 술에 취해 고등학교 동창 친구를 무자비하게 때려 사망하게 한 전직 교사가 재판에 넘겨지게되었다. 경기 용인동부경찰서에서는 26세인 회사원B씨를 마구잡이로..

장윤정 합류 다시한번 기대해도 되는 이유 [내부링크]

장윤정과 조영수가 미스트롯2에 마스터로 합류한다. TV조선의 미스트롯2 측 관계자피셜로 동아닷컴에 "장윤정 조영수가 마스터로 발탁돼었다"고 밝혔다. "미스트롯2"는 TV조선의 트롯 오디션 세번째 시리즈로 9일..

임영웅 1위 또또 1위?? [내부링크]

임영웅이 신곡 "HERO"공개하자마자 1위를 뚫고있다. 임영웅의 소속사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이름을 뜻하는 "HERO"를 공개하면서 1위를 하는 기염을 토하여 화제가되고있다. HERO는 "이제..

기아타이거즈 사과 최악의 팬서비스 3인방 누구? [내부링크]

기아타이거즈 홈페이지에 개제된 사과문 기아타이거즈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하여 사과하였다. 기아타이거즈는 지난 3일 공홈에서 "코로나19사태로 어려운 여건과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즌 마지막까지 KIA타..

심혜진 전속계약 3000평 집의 명품배우 [내부링크]

배우 심혜진이 최근 배우 최수종,하희라,백일섭 등이 소속되어있는 웰메이드스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다.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지난 3일 "배우 심혜진과 웰메이드스타이엔티가 한 식구가 되었다"면서 "..

함연지 오뚜기 장녀 차원이 다른 재벌가 클라스(+함연지 정보)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이자 오뚜기 재벌3세인 함연지가 KBS2TV 예능프로그램인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하여 "연예계 주식부자 5위"소식에대해 언급하였다. 이날 방송에서 함연지는 연예계 주식부자 5위썰과 관련하여 "..

가수 지망생 죽음 자살 성폭행 전남친 가을방학 정바비 과연 진실은? [내부링크]

몇달 전에 가수를 꿈꿔왔던 20대의 한 여성이 유서와함께 숨진 채 발견되는 일이 일어났는데, 그 원인이 전 남자친구와 연관이 있다고 뒤늦게 화제가 되고있는 와중에 죽었던 가수 지망생의 전 남자친구가 밴드인..

가수 지망생 죽음 자살 성폭행 송모씨가 도대체 누구? [내부링크]

몇달 전에 가수를 꿈꿔왔던 20대 여성이 유서와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는 사실과 사망원인이 전 남자친구와 연관이 있다고 뒤늦게 화제가 되고있다. 지난 4월 27일에 여성 송모씨는 자신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되..

스타쉽 공식입장 몬스타X 악플러들과의 전쟁 진짜이유 [내부링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몬스타엑스에 관련된 악플러들을 3차 고소한다고 공개했다. 스타쉽은 3일오전에공식입장을 통하여 지난 2019년부터 소속 아티스트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온라인상의 비방,..

오정연 전속계약 한때 서장훈의 그녀 근황은? 강타와의 예전 관계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인 오정연이 뉴에라프로젝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오정연은 오늘인 11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 고심끝에 드디어 함께할 파트너를 만나게되었다"면서 뉴에라프로젝트와의 전속계..

토티 확진 미쳐버린 이탈리아의 코로나현황(+토티인물 정보) [내부링크]

이탈리아 축구의 전설은 아니고 레게노인 프란체스코 토티(44)가 코로나19확진판정을 받았다. 이탈리아 현지매체는 11월 3일 토티가 최근 발열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아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하였다. 확진 판..

아기상어 1위 하지만 소송까지 갔던 이유는? [내부링크]

70억뷰를 훌쩍 넘으며 원래 1위였던 Despacito의 제낀 미국판 아기상어 핑크퐁의 아기상어 관련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였다. 유튜브에 따르면 핑크퐁의 아기상어는 유튜브 콘텐츠인 "..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걱정이 전혀안되는 이유(+이효리정보) [내부링크]

이효리가 그냥 던진 한 마디가 '임신설'로 나돌면서 한동안 팬들이 술렁거렸다. 이효리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하여 "핑갤여러분 안녕하세요 핑클리더 이효리입니다.지금은 천옥이고 열심히 활동하고있습니..

박보검 주의조치 좀 애매한 이유(+박보검 인물정보) [내부링크]

해군은 최근 배우 박보검이 입대 후 첫 공식행사에서 영화나 드라마 홍보 등으로 물의를 일으킨 것과 관련하여 주의를 줬다고 밝혔다. 오늘(11월2일)군 관계자와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따르면 해군은 박보검이 지..

개그우먼 개그맨 박지선 사망 모친과함께 숨진채 발견 [내부링크]

개그우먼 박지선이 모친과 함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하여 큰 충격을 주고있다. 현재 바로10분전에 속보로 소식이 들어온 만큼 어떠한 원인인지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밝혀진 바가없다. 박지선은 인천광역시 부평..

김나영 공식입장 음원 사재기 논란 흐름 한눈에 정리 [내부링크]

가수 김나영측은 김나영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한 악플러들에게 벌금형을 선고했다. 2일 김나영의 소속사인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김나영을 향한 허위사실 유포 및 악성 댓글에 대한 1차고소건에대하여 서울..

레드벨벳 통편집 말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지난 1일밤 12시 5분 sbs에서 방송된 "온택트 2020 강남페스티벌 영동대로 KPOP 콘서트"에서 레드벨벳의 무대가 통편집 되어 큰 논란이되자 sbs에서 입장을 밝혔다. 관계자들은 오늘인 2일 "디스패치"와의 전화통..

영국 봉쇄조치 코로나 우리나라 상황이 장난인 이유 [내부링크]

유럽에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가장 심각한 곳 중 하나인 영국에서 누적 확진자가 100만명이 넘어선 가운데 전역에 봉쇄조치(lockdown)를 재도입하기로 결정했다. 하루에 2만명이상이 감염되는 등 심..

방탄 8억뷰 10억뷰가 코앞인 결정적인 이유(+FAKE LOVE 가사 해석) [내부링크]

방탄 공홈의 FAKE LOVE 앨범 영어소개 방탄이 계속해서 기록을 갱신하고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FAKE LOVE"뮤직비디오역시 8억뷰를 달성했기때문이다. FAKELOVE 이전에 DNA와 작은것들을 위한 시는 이미 10억..

비와이 결혼.. 와이? (+비와이 정보) [내부링크]

비와이가 8년교제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오늘(31일)올린다. 결혼식은 코로나19로 양가 가족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비와이는 자신의 SNS를 통하여(인스타그램)에 "구약 신약..

할로윈 블루문 블루문이 도대체 뭐야?(이태원 할로윈) [내부링크]

할로윈인 오늘(10월 31일) 블루문이 19년만에 떠오를 예정이다 이를 기념해 31일 온라인으로 보름달 관측과 해설이 생중계 될 예정이다. 국립과천과학관의 천체관측소에서는 망원경에 연결한 카메라로 보름달을..

지숙 이두희 결혼 지숙은 파워블로거?(+이두희,지숙 정보) [내부링크]

레인보우 출신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가 결혼한다. 지숙과 이두희는 31일인 오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코로나사태로인해 결혼식은 지인들만 초대해서 비공개로 치루어진다. 지숙은 어제인 30일 자신의 인..

신세경 스틸 컷 공개.드라마 런온의 신세경(+신세경 인물정보) [내부링크]

드라마 런온 촬영현장의 신세경 배우 신세경의 JTBC 새 수목드라마 '런온'의 스틸컷이 공개되었다. 런 온 스틸컷장면에서 신세경의 모습 신세경은 12월 16일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런온'에서 영화..

비 박진영 듀오 조롱거리였던 비의 전환점?(+가수 비 정보) [내부링크]

가수 비가 예고했던 듀오 가수 박진영으로 밝혀져 화제가되고있다. 30일 다수의 매체는 '역대급 아티스트'라고 예고한 비의 듀오 파트너는 박진영이라고 보도했으며, 그의 소속사인 레인텀퍼니와 써브라임 아티스..

MBN 영업정지 당장은 정지안당하는 이유(+MBN 정보) [내부링크]

MBN이 6개월 영업정지라는 중징계를 받았다.왜 이런일이 발생한것일까? MBN은 1년전인 2019년 10월에 설립당시 자본금을 불법으로 충당하고 분식회계까지 해왔다는 의혹이 터지게된다. 임직원 명의로 회사 지분을..

백현 일침 아이린 인성 논란과 한 배를 타고있는 엑소 찬열 그리고 SM 엔터테인먼트 [내부링크]

아이린 논란 이후 엑소 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사람의 찬열에대한 사생활폭로에도 찬열의 침묵과 sm의 무대응이 이루어지는 중 같은 멤버인 백현이 일침을 가했다. 익명의 B씨는 "엑소 백현을 통해 찬..

이적 컴백확정 7년공백동안 무엇을했길래?(+가수 이적 정보) [내부링크]

가수 이적이 컴백하여 7년만에 팬들을 만나러온다. 이적은 어제인 29일에 SNS채널을통해 6집 앨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인스타그램을통하여 컴백소식을 알리는 이적 이 앨범은 2013년 11월 발..

이수지 MC발탁 활약 별로 걱정이 안되는 이유 (+개그우먼 이수지 정보)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수지씨가 내달 1일부터 개편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새 코너 '수지의 찐 스토리,찐토리'에 MC를 맡았다. 이 코너에서 이수지씨는 놀라운이야기를 소개하고 시청자들과함게 공..

블랙핑크 밀리언셀러 간호사 논란이후 반전? [내부링크]

블랙핑크 밀리언셀러 등극 소식이 전해졌다. 블랙핑크가 정규1집 디 앨범(THE ALBUM)으로 120만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의 'THE ALBUM'은 26일 현재까지 국내외에서 총..

박서준 윤식당3 출연확정!(박서준 꿀외모 감상시간) [내부링크]

배우 박서준과 최우식이 윤식당3에 모인다. 26일 박서준과 최우식이 tvn 인기 예능 "윤식당3"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며,윤식당3은 11월 말 촬영에 돌입한다는 소식이다. 윤식당은 윤여정을 중심으로 해외..

교도소 노래방 청원 반대가 1차원적인 생각인 이유 [내부링크]

현재 전북 교도소의 수용자 스트레스 해소시설인 '심신 치유실'을 폐지해달라는 일명 교도소 노래방 폐지 청원이 국민청원 게시판에 등장하였다. 서울에 사는 30대 직장인이라고 소개한 교도소 노래방 청원인의..

소연 하차 그리고 세라가 잘 되야하는 결정적 이유 [내부링크]

그룹 티아라출신 소연이 하차한다. MBN의 예능에 출연하고있은 소연이 하차한다고해서 술렁이고있다.그 이유는 미쓰백 관계자가 방송을통해서(29일)공개한다고 전했다. 미스백은 은퇴한 아이돌들의 갱생을 돕는..

신해철 6주기 그가 더 그리워지는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마왕' 고 신해철씨가 오늘(27일) 6주기를 맞았다. 1988년 MBC 대학가요제에 그룹 무한궤도로 참가한 신해철은 '그대에게'로 대상의 주인공이 되어 가요계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록 밴드 넥스트..

손흥민 1위 축구모르는 사람도 바로알수있는 놀라운 실시간 기록 [내부링크]

번리전에서 결승 골을 터트리며 1:0 신승을 거둔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득점 단독 1위(8골)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번리는 자고로 지난 12월에 초에 손흥민에게 70m질주 원더골을 먹힌 악몽이..

김남길 계약종료 이젠 어디로?(김남길 학력,나이) [내부링크]

오늘(26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측은 "당사는 최근 배우 김남길의 계약기간이 종료돼 매니지먼트 업무를 종료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김남길을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들의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떠나간..

첸 입대 팬들의 시선이 곱지않은이유 [내부링크]

보이그룹 엑소 멤버인 첸이 오늘 입대한다. 첸은 오늘(26일)입대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한 채로 현역으로 입대한다. 앞서 그는 지난 16일 팬 커뮤니티 리슨에 자필 편지를 올려 입대 소식을 직접 전했다. 첸의..

SM 신인걸그룹 데뷔과정 안타까운이유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가 신인걸그룹 에스파를 11월에 데뷔시키기로 결정했다.이는 NCT이후로 4년만의 결정이다. SM은 26일 1시 에스파의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에스파의 로고 영상과 ..

손담비 화보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인 손담비씨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11월호에서 메이크업포에버와 함께 한 손담비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손담비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립스틱을 포..

NCT 빌보드 6위 놀라운 이유 [내부링크]

SM엔터테인먼트의 NCT가 정규 2집 Pt.1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6위에 오르는 성과를 내었다. 10월 25일 빌보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기사에 따르면 'NCT의 두번째앨범이 빌보드 200' 차트에..

이지애 하차소감 사람들이 대부분 모르는 장학퀴즈의 역사 [내부링크]

방송인 이지애가 하차소감을 전했다. 이지애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장학퀴즈는 마지막으로 인사드리는 시간이었다.고 밝혔다.이어서 "4년반이라는 시간동안 낭만 가득한 전국의 고등학교 교정을..

나훈아 브랜드평판 1위 어떻게 방탄을 제쳤나? [내부링크]

가수 나훈아가 2020년 10월 가수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는 기염을토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4일부터 이달 24일까지 가수브랜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나훈아가 1위를 기록했고 그 뒤..

연정훈 종영소감 연정훈 공공의 적이었던 이유 [내부링크]

배우 연정훈이 '거짓말의 거짓말'의 종영소감을 밝혔다. 최종화를 마친 연정훈은 25일 소속사를 통하여 "모든분들께 감사드린다" 모든 스텝들의 힘으로 촬영한 작품이 좋은 결과를 낳아 기분이 참 좋다.매번 작품..

채연 특별출연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원조 섹시디바인 채연이 코미디 빅리그에 출연하여 주목을받고있다. 채연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코빅 대기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채연은 시스루 레오파드느낌의 원피스를 착용하여..

최강창민 결혼 아쉬운 이유 [내부링크]

동방신기 멤버인 최강창민의 결혼 소식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있다. 최강창민은 25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원래는 9월에 결혼식 올릴 예정이었으나 코로나 여파로 이날 부부의 연..

하빕 은퇴선언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UFC 라이트급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가 은퇴를 선언했다. 하빕은 25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의 인공섬 야스 아일랜드에서 열린 "UFC254" 메인이벤트에서 저스틴 게이치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경기..

방탄 10억뷰 놀라운이유 [내부링크]

작은것들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캡쳐 작년인 2019년 4월 발매된 PERSONA의 타이틀곡인 작은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뮤직비디오가 10월 24일 오후 11시12분경에 유튜브 조회수 10억건을 넘었다. 지난 10월 5..

최강창민 결혼 팬들이 서운한 이유 [내부링크]

최강창민(심창민) 최강창민이 결혼하여 25일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게된다. 오늘인 25일 최강창민은 비연예인 연인과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로 결혼을 하게된다. 원래는 예비신부와 8월에 가족과 지인들을 초대하..

한라산 상고대 조심해야하는 이유 [내부링크]

한라산 정상부근에 올해 첫 상고대가 피어서 관심을 모으고있다. 상고대란 밤 기온이 0도이하일때 대기중에 있는 수증기가 승화해 차가워진 물체에 달라붙는 것으로 일명 나무서리라고도 불린다. 오늘 새벽 한라..

휘성 활동재개 약물투여하고도 구속안된이유는? [내부링크]

약물 상습투약으로 논란이 되었던 휘성씨가 12월에 블루콘서트를 열어서 화제이다. 가수휘성씨는 경찰이 지난해 12월 마약 관련 첩보를 확인하는 과정에서 프로포폴을 구매한 정황이 드러나면서 수사에 착수했었..

지민 타임스퀘어 국뽕에 차올라도 되는 이유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의 지민(박지민)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거리에 방탄소년단 지민의 독무영상이 흘러나와서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있다.   미소년의 정석을 보여주는 지민 북미연예매체인 올케이팝에서는 지난 19일..

비지 선행 타이거JK, 윤미래와 선행하는 이유 [내부링크]

래퍼 비지(Bizzy)의 모습 래퍼 비지가 따뜻한 선행과더불어 가슴뭉클한 선행을 하여서 화제가되고있다. 비지는 10월 27일 새 싱글'걷자'를 발표에 앞서 이벤트를 마련하였는데 타이거JK와 비비와 함께 서수원칠..

독감백신 브리핑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10월 24일까지 독감백신사망사례가 전날보다 12명이나 늘어서 48명으로 집계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정부는 독감백신의 인과성이 낮기때문에 예방접종을 계속 한다고 입장을 거듭 밝혔다. 정은경 질병관..

장예인 결혼 보기드믄 아나운서 자매(+장예인 인물정보) [내부링크]

장예인 아나운서는 24일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언니인 장예원씨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장예인씨의 웨딩화보사진 지난 15일에 그녀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시기인 만큼 가족,친지분들을 모시고..

히든싱어 장범준 히든싱어6 10레전드 난이도갱신! (+장범준 인물정보) [내부링크]

어제인 10월 23일에 방영했던 히든싱어6의 장범준편에서 1라운드 성공시 99%우승이라는 자신감을 보였던 장범준씨가 1라운드를 간신히 통과하고 벌벌떠는 모습을 보여서 웃음과 탄성을 자아내고있다. 심지어 1라..

트와이스 촬영현장 화제인 이유는?(+트와이스 정보) [내부링크]

트와이스는 정규2집 재킷 촬영현장을 공개하고 새 앨범의 콘셉트를 직접소개했다. 트와이스는 26일 새앨범인 "Eyes wide open"의 타이틀곡 "I CAN'T STOP ME" 발매에 앞서 다양한 티저를 선보였고, 과감한 변신..

장동우 미복귀전역 장동우가 대체누구?(+인피니트 정보) [내부링크]

미복귀전역을 한 인피니트의 장동우 그룹 인피니트의 장동우가 군 미복귀전역을 하였다. 장동우는 원래 11월 15일에 전역을 해야되는데 10월 15일에 말년 휴가를 나온상태에서 코로나19확산방지를 위한 지침에따..

박선영 공식입장 식용유 연예인이 무슨뜻? [내부링크]

갑자기 박선영씨가 뉴스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9월 ,연예인 A씨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유명아파트 지하 주차장에 식용유를 흘리고 현장에 그대로 방치해 입주민이 다쳤다는 보도가나왔었다. 갑자기 분위기 식..

아이린 갑질 에디터 폭로글 의미심장한 해쉬태그 [내부링크]

모 에디터에의해서 갑질의혹을 받고있는 슬기와 아이린(슬기 혹은 아이린) 아이린을 폭로하는듯한 에디터의 인스타계정 최근 사진 15년차 에디터가 자신이 당한갑질을 SNS를통해 폭로하여 화제가되고있다. 이 에..

이제훈 문명특급 요즘핫한 재재 도대체 누구? [내부링크]

영화 '도굴'의 이제훈이 문명특급에 출현한다. 영화 '도굴'의 이제훈이 영화홍보겸 '문명특급'의 재 재와 만난다. '도굴'은 개봉 13일앞둔 11월 4일에 개봉하는 범죄영화로 흙맛만봐도 보물을 찾아내는 타고난 천..

임영웅 손편지 100만구독 유튜브 골드버튼이란?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달성감사인사로 손편지를 올려서 화제가되고있다. 임영웅 유튜브커뮤니티에 올라온 100만구독 감사손편지 임영웅은 바로 어제인 21일 100만구독자를 달성했는데, 유튜브에..

수지 기부 애칭을 또기부로 해야할듯(+수지 인물정보) [내부링크]

배우의 꽃길을 걷고있는 수지가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또 기부를 하였다. 생명나눔실천본부는 최근 수지가 본부에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수지는 2016년부터 생명나눔실천본보룰 통하여 계속해서 기부를 이..

연애혁명 박지훈 슈퍼큐티 연예인의 정석 (+박지훈 정보) [내부링크]

연애혁명의 주영(박지훈)과 자림(이루비)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되 화제이다. 이 둘과 경우(영훈)는 롯데월드로보이는 놀이동산에서 회전목마도타고 좀비팔을 뽑아 비명을지르며 좋은 케미를 보였다. 경우는..

코로나19 발생현황 다시 2단계로 갈수도? [내부링크]

코로나 확진자수는 10월12일 1단계로 내려간이후 50~100명대를 왔다갔다하고있고 90명이상 확진자가 꾸준히 나오고있어서 1단계인 현재 상황이 2단계로 높아질 가능성이 붉어지고있다. 10일 중 5일이나 90명이상..

JYP 공식입장 갓세븐 영재 학폭. 같이떠오르는 효린학폭사건 [내부링크]

JYP의 보이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영재가 확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가 입장문을 냇다. JYP는 공식입장을 통해 "영재와 논란과 관련 영재 본인과 확인결과 급우간 물리적 충돌까지 이어진 다툼이..

노홍철 주식투자쇼 프로그램을 뒤집어놓은 이유 [내부링크]

노홍철이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 녹슬지않은 퀵마우스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불어놓고있어 화제이다. 카카오TV 모닝 - 개미는 오늘도 뚠뚠이 9월부터 방영된 이후로 시청자들이 모두 '재밋게 보고있다'고 칭찬일..

나브리 확진 황희찬 팀도 코로나환자가?(+나브리 정보) [내부링크]

바이에른 뮌헨의 측면공격수인 나브리가 코로나검사에서 양성판정을받았다. 다행히 뮌헨측은 "건강상태는 양호하다.지금 자가격리를 하고있다."고 했다. 같은 독일리그이자 황희찬이 속한 RB라이프치히의 미드필..

송혜교 기증 이미지 메이킹인가(+송혜교 탈세?) [내부링크]

배우 송혜교와 서경덕 성신여대교수는 10월21일 청산리 전투 100주념을 기념하여 배우 송혜교와 함께 중국 해림시한중우의공원에 김좌진 장군 대형 부조작품을 기증했다고 밝혔다. 이 작품은 가로세로 80x90cm크..

혜리 하차 아쉬운 이유 [내부링크]

tvn의 놀토(놀라운 토요일)의 도레미마켓의 원년멤버 혜리가 떠난다. 혜리의 빈자리는 군복무를 마친 키,한해와 태연이 고정멤버로 합류하게된다. 태연이나 키의 합류는 좋아보이지만 항상 활력소역할을 했던 혜..

류효영 활동명변경 티아라 왕따사건이 떠오르는 이유 [내부링크]

2020년 10월 20일 빅피처엔터테인먼트는 류효영과의 전속계약사실을 알리고 활동명을 정우연으로 변경한 사실을 밝혔다.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정우연의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것"이라고 전하였다...

아만자 요즘 다시 핫한 이유 [내부링크]

아만자는 2014년 치즈인더트랩과 함께 오늘의 우리 만화상 수상을한 웹툰으로 허리가 아파서 병원에들렀다가 졸지에 위암 말기선고를 받은 취준생의 이야기를 담은 만화이다. 살짝 켈빈과 홉스가 생각나는 그림..

전진 기부 셀러비 류이서 도대체 누구인가? (동상이몽2) [내부링크]

전진 류이서 부부가 기부활동을 이어나가고있다. 최근 기부 플랫폼인 셀러비를 통하여 마스크 2만장에 기부한 전진 류이서 부부는 지난달인 9월 27일에 비공개로 성공적인 결혼에 골인했으며, 동상이몽2의 출현으..

신아영 하차 하는 진짜이유는?(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 [내부링크]

10월 22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어서와 한국은처음이지?'의 MC로 활약하고있는 신아영이 코로나19로 인해 떨어져있던 가족을 만나기위해 MC에서 하차하고 미국으로 갈 예정이라고 제작진이 밝혔다...

태연 피처링 크러쉬 새앨범 with HER 초호화 라인업 공개 [내부링크]

크러쉬의 새 앨범 with HER의 피처링 아티스트가 태연이라고 P NATION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밝혔다. 크러쉬의 새 앨범은 내일저녁인 10월 20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하여 발매되는데, 태연..

박소담 특별출연 이혜리로 낙점된 이유? (청춘기록 , 박보검) [내부링크]

박보검과 박소담 등 초호화캐스팅으로 개봉전부터 주목을받던 드라마 "청춘기록"은 응답하라1988에서 초기 연기력우려를 한방에 부수며 여배우 꽃길을 걷고있는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가 특별출현을 예고하..

수지 소감 국민첫사랑 수지의 드라마 스타트업 정보요약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수지가 스타트업 첫 방송소감을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전하고있다. 사진을 막 찍어도 너무예쁜 수지의 모습에 인스타좋아요는 벌써 100만개가 박혀있다 이미 천만 팔로워를 거느린 수지는 바로어제..

제니 브랜드평판 예상대로 1위. 2위,3위는??(Feat.아린,지수) [내부링크]

블랙핑크 제니가 10월 걸그룹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하였다. 이번달 초 블랙핑크의 새 뮤직비디오가 출시되고 모든멤버가 상승가도를 올라가던 도중 제니의 간호사복장 스캔들이 생겨났고, 이 과정에서 YG엔..

유럽 최다확진 전세계 코로나 현황 쉽게 요약(중국 확진자 실화?) [내부링크]

10월들어 코로나19의 확산세가 50명대로 줄어들자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를 10월 12일부터 시작했지만, 그 이후는 보는바와같이100명대를 왔다리갔다리 하면서 매우 불안한 모습으로 보이고있다. 이러다가 다시..

피터팬 경고문구 앞으로 우리나라에도 화두가 될 인종차별? (+ 피터팬 줄거리 요약) [내부링크]

피터팬은 1953년에 제작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리메이크되어 방영되고있는 디즈니의 수많은 베스트셀러중 하나로 최근 우리나라에서는 2020년 8월부터 약 두달간 어린이 연극으로 개봉하여 큰 사랑을 받기도하였다..

[5분정보]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별 핵심 쉽게 정리 (코로나) [내부링크]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설명은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자료가 있긴한데, 그 딱딱한 자료 보려고 여기 온 게 아닐테니 그냥 단계별로 알아야하는 내용만 쉽게 말로 풀어서 쓰겠다. 1.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 1...

[5분상식]재미있는 비타민 K 정보 간단요약 (와파린 지용성비타민 혈전 낫토) [내부링크]

1.가장 듣보비타민이다. 비타민A,B,C,D는 많이 들어봤겠지만 비타민K에 관해서는 거의 들어본 일이 없을것이다. 그 이유는 어짜피 인체에서도 소량이지만 만들어지기도하고 주변에있는 음식물로 비교적 손쉽게 섭..

[5분상식]재미있는 비타민 E 정보 간단요약(항산화 견과류 지용성 비타민) [내부링크]

1.지용성 비타민이다. 비타민 D 외에 지용성 비타민은 A,E,K가있다. 그러므로 지용성비타민은 크게 A D E K 4가지로 보면된다. (크게 본다는 이유는 D1 D2이런것도 있으므로) 지용성비타민은 저번 포스팅에 작성..

조수미 음성판정 인스타그램에서 밝혀진 놀라운 사실 [내부링크]

코로나19의 맹공격을 받은 이탈리아를 위로하기위해서  로마에 머물다가 어제 귀국한 조수미씨의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가 되고있다. 어제인 10월14일 귀국한 후 코로나19 방침에따라 검사를 받고 2주간 자가격..

[5분상식]재미있는 비타민 D 정보 간단요약 (구루병 골다공증 오다리 등푸른생선) [내부링크]

1.지용성 비타민이다. 이전글에 이미 썻지만,지용성 비타민은 기름같은 놈들로 수용성과 달리 체외로 배출이 잘 안되므로 과다 섭취할 경우 부작용이 수용성보다 심하다. 하지만 과다복용에 관해서는 비타민D는..

[5분상식]재미있는 비타민 C 정보 간단요약 (괴혈병 레모나 비타500) [내부링크]

1.수용성 비타민이다. 수용성이므로 물에 잘 녹으므로 그냥 막 먹어도 어짜피 소변으로 잘 빠져나와서 지용성 비타민들과는달리 큰 부작용은 잘 없다. 굳이 따지자면 비타500 한 1400병을 처먹게되면 치사량인 한..

[5분상식]재미있는 비타민 B 정보 간단요약 (각기병 달걀 수용성비타민) [내부링크]

1.비타민B는 한개가 아님. 원래는 세포의 물질대사를 돕는 놈을 비타민 B로 명명해놨는데 초기 비타민B가 1개라고 못박아 놓은거와 달리 이 헬퍼들의 개수가 사실 열라많은거임. '근데 물질대사를 돕는 일명 조효..

[5분상식]재미있는 비타민 A 정보 간단요약 (야맹증 지용성비타민 북극곰) [내부링크]

1.비타민A는 지용성비타민이다. 지용성 수용성이 뭐냐면 일단 수용성부터보면 수용성의 수는 물수자로 물에 잘 녹는다는 뜻임. 그러니까 소변으로 녹아서 배출이 가능하므로 웬만큼 많이먹어도 몸에 별 이상이 없..

맨땅 조폭넥이 살아남는방법 - 아이템편 [내부링크]

한 2달전부터 리마스터를 기원하면서 디아블로2를 하게되었다. 20년전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존-나 재밋긴한데 로봇들이 앵벌하고 판치며 앰병을해서 수동으로 하는입장에서 힘이빠지는 건 어쩔수없었다. 그럼에도불..

FNC 공식입장 피원하모니 기호 과거 지민 성희롱 발언 및 인종차별 논란 [내부링크]

10월에 데뷔예정인 P1harmony가 데뷔도 하지 않았는데 논란이 일고있다. P1하모니의 리더 기호는 과거 SNS계정으로 논란의 글을 게시한바가있는데, 다음과 같다. 물론 지금계정은 삭제되었다. 1.방탄소년단 지민..

아육대 무관중 / 아육대의 역사, 정보 [내부링크]

아육대(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가 코로나가 한창인 와중에 추석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방영날짜는 추석연휴기간인 9월30~10월4일 사이이다. 물론 코로나때문에 무관중으로 진행되어서 팬들의 우렁찬 응..

유소연 전액기부 (+유소연 인물정보) [내부링크]

유소연이 지난 6월21일 '한국여자오픈'에서 우승한 상금전액인 2억5천만원을 기부하겠다는 의사를 밝힌 후 어제인 7월27일 매니지먼트사를 통하여 2억5천만원이 사랑의열매(1억5천만원)와 메디힐(1억)에 기부되었..

나혼자산다 공식입장 화사 해외 인종차별 왜?? (+화사 인물 정보) [내부링크]

'나 혼자 산다'의 제작진이 일부 외국 시청자들에게서 '인종차별 아니냐'는 메세지를 유튜브채널을 통하여 받게되었다. 사실 이 반응을 보기만해도 KPOP에 이어서 한국 드라마나 예능이 해외에서도 얼마나 관심이..

이정재 와썹맨 출현 와썹맨이 뭔가요?(와썹맨 프로그램 정보) [내부링크]

오늘(24일) 오후 5시에 공개되는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는 콘텐츠인 와썹맨 시즌2에 황정민과 이정재가 출현하게되어서 벌써부터 화재이다. 이들은 당연히 8월 5일 개봉하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

이효리 화보 여전한 섹시아이콘. (+이효리 인물정보와 SES로 데뷔할뻔한 이야기) [내부링크]

이효리가 최근에 하퍼스 바자코리아 매거진을통하여 화보촬영모습을 선보였다. 한때(혹은 지금도) 대한민국 섹시아이콘으로써 대중문화를 대표하는 트렌드로 한동안 군림했던 이효리는 42세의 나이로도 여전히 2~..

주원 고스트 복귀/뮤지컬 고스트(사랑과 영혼) 정보 한방에 설명 [내부링크]

고스트라하면 좀 생소하지만 사랑과 영혼이라고하면 아! 하고 아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사랑과 영혼의 원래 제목은 GHOST인데 우리나라로 와서 "고스트"라고 하면 뭔가 좀 호러영화같고 "유령"하면 완전 남량특..

김희철 법적대응 / 김희철이 이제까지 악플러들이랑 싸워온 발자취 [내부링크]

김희철이 SNS를 통하여 악플러들을 선처하지않고 잡을것을 예고했다. 김희철은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선처는 없습니다.설령 합의를 하더라도 모두 변호사에게 (돈을) 줄 겁니다. 정솔 변호사분들과 강남경찰서 수..

방탄 7억뷰 Mic drop / 현재(7/21) 방탄소년단 곡의 뷰수 한눈의 정리 [내부링크]

방탄소년단은 현재 전세계에서 포스트비틀즈라고 칭하는 등 위대한 그룹으로 여겨지고있다. 물론 여기에는 2015년 12월 이후 휴식기에들어간 원 디렉션이라는 어마무시한 영국밴드가 있기때문에 이견이있을 수 있..

온유 전역소감 미복귀 제대란?/ 종현의 죽음 이후 샤이니 행보 정리 [내부링크]

샤이니 멤버중 가장 먼저 2018년 12월에 입대한 온유는 군악대소속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했다. 어느덧 어제인 7월20일이되어 전역하게 된 온유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거수경례를 하는 모습과함께 "기다려주..

보아 화보 화제 / No.1대히트부터 데뷔 20주년까지의 품격 / 보아 일대기 정리 [내부링크]

최근에 보아가 화보를 통해 20주년을 기념하여 화제가 되고있다. 보아는 2000년 8월 25일에 만13세의 나이로 "ID Peace B"로 데뷔하여서 당시 최연소타이틀을 가지고 데뷔한 아티스트였는데 당연히 큰 화제거리였..

우도환 신병교육대 쌍욕나오는 모습 공개 우도환 인물정보 [내부링크]

7월 6일 입대하여 보름이 지난 지금 건강하게 훈련받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재이다. 같은남자가 봐도 욕나오게 잘생긴 모습이 돋보인다. 비록 모자를썻지만 머리를 짧게깎았는데도 외모가 1도 안죽는 거 보면 대한..

정재형 하차하면 다야? (+정재형 인물정보) [내부링크]

정재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작별의 인사를 전하였다. 내용은 대충 살갑게 인사를 전하는 성격은 못되지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싶다는 것이다. "첫 연애편지처럼 두서가 길어질 글을 각설.." 이라는 표현..

하승진 사과 / 벌레논란 하승진, 부인 인물 탐구 [내부링크]

하승진은 지난 18일 깔따구처럼 생긴 벌레가 수조에 떠나닌다는 글을 공개했었는데 (지금은 사과이후 삭제된 듯) 인천에서도 비슷한 사건으로 비상이걸린터라 상수도사업본부는 깜짝놀라서 하승진의 사무실까지..

체육회 특별조치 쉬운 요약 / 트라이애슬론 최숙현법 누가 죽어야만 법안이 마련되는 현실 [내부링크]

6월 26일 고 최숙현선수가 22세의 이른나이로 세상은 떠난지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간다. 가해자로 언론에 보도된 폭행 및 폭행방조 감독 김규봉, 금품갈취, 성추행, 무자격, 3연타 팀닥터 안주현 성적만 좋고 폭언..

8월 17일 임시공휴일 지정 예정 무슨이유로? / 2020년 주말로 상쇄된 많은 공휴일 [내부링크]

코로나로인해서 의료진뿐만아니라 국민들이 피로감을 호소하고있는 상황에서  8월17일을 임시 공휴일로 지정하는 방안을 검토할 것을 19일 관계부처에 지시한 상태다. 코로나로인해서 업장이 한산한 곳도 있겠지..

진성준 의원 100분토론 충격 발언 그리고 해명 / 백분토론의 대략적 내용 아주쉽게 정리 [내부링크]

백분토론에서의 진성준의원이 과세와 공급량을 늘려야한다고 주장한 후 토론이 끝난 후 "그래도 집값은 떨어지지않을겁니다"라고 말하여 논란이 되고있다. 백분토론에서 진성준 의원은 최배근의원과함께 민주당패..

김민재 토트넘 기대하면 안되는 이유 [내부링크]

현재 한국 축구선수중 가장 핫한 선수가 바로 한반도판 반다이크인 반도이크라는 별명을 가진 김민재다. 현재 한국에서 공신력으로는 BBC급인 KBS의 보도로  토트넘으로 이적이 거의 성사되는 분위기인데 사실..

양심적 병역거부자 35명 교정시설로 대체복무확정 / 앞으로 병역거부신청자 대량으로 속출할듯 [내부링크]

2018년 11월 한국을 크게 뒤흔든 사건이있었는데 그게 바로 대법원에서 양심적 병역거부는 "정당한 사유"라고 인정했던 사건이다. 이전까지는 10대1수준으로 극도로 인정이 되지 않았으며 1년 6개월간 유죄를 선..

서울시 임순영 젠더특보는 도대체 무엇인가? 박원순 전시장과의 비밀대화? [내부링크]

젠더특보는 무슨 특보라고해서 특수뉴스를 떠올릴 수 있지만 젠더특별보좌관의 줄임말이다. 작년인 2019년 1월에 신설된 직책인데 무슨 특보라고해서 특수뉴스를 떠올릴 수 있지만 젠더특별보좌관의 줄임말이다...

고유정 무기징역 이제까지 범행 한번에 정리 / 살인만큼 심각한 무고죄 [내부링크]

고유정은 빠른83년생인데 현재는 빠른년생이 폐지되었지만 그건 03년생부터니까 여튼간에 39살이다. 고유정과 피해자인 전 남편은 제주대학교 씨씨였으며 6년여간의 열애끝에 결혼했는데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배현진 의원 귀국한 박주신씨에 "병역비리의혹 빨리 결론내라" 발언 / 앵커출신 배현진 의원 인물 간략요약 [내부링크]

배현진 전 아나운서이자 미래통합당 원내부대표가 페이스북을 통해서 현 박원순 전 시장의 장례식과 관련된 발언이 화제가 되고있다. 무슨일일까? 배 의원은 7월11일 새벽께 페이스북을통해 다음과같은 말을 남겼..

WTO 사무총장 후보 / 일본은 우리나라에 절대적으로 훼방을 놓을 예정? [내부링크]

지난달인 6월부터 한달간 차기 WTO 사무총장 후보 등록 결과 우리나라 후보인 유명희 통상교섭본부장이 포함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왔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이전에도 2번의 도전이 있었으나 각각 무산,불발되었고..

홍준표 박원순 추모 / 여야를 떠난 휴머니즘 [내부링크]

10일 새벽 숨진 채 발견된 고 박원순 서울시장의 유언장이 공개된 와중에 야당의 홍준표의 SNS글이 화제가 되고있다. 박시장은 공개한 유언장에서 가족 및 삶에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는 동시에..

박원순 자살 엠바고? 성추행 혐의로 피소상태 중 실종 [내부링크]

엠바고란 간단히 말하면 언론끼리 약속하고 어떤 뉴스나 보도를 하지 않는 것을 말한다. 지금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되어서 야간수색을 하고있다는 소식이 있는데, 이상하게도 수색한다고 보도된 성북구 일대에..

최숙현선수 9년선배 이 글 하나로 다 알아가기 / 트라이애슬론 장윤정 정보 [내부링크]

아마 현시각(7/9) 가장 핫한 인물 중 하나로 보이는 최숙현선수 9년선배는 바로 장윤정선수이다. 88년생 나랑 동갑이다.. 내가 다 미안해진다.. 왜 나랑 같을까 나이일까? 그러고보니 나도 누구에게 갈굼을 당한..

돈스파이크 그는 누구인가? 돈스파이크에관한 여러정보 [내부링크]

요즘 예능이나 뉴스에 핫하게 떠오르는 인물.돈 스파이크. "음악하는 사람" , "고기먹방 잘하는사람"정도로 친숙한데 이 돈스파이크에 대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해보겠다. 1.본명은 김민수이다. 그의 본명은 김민..

코로나바이러스,마스크로도 감염을 막기 힘든 이유는 무엇인가?(+현재 우리나라의 현황) [내부링크]

역대 최악의 감염율을 자랑하는 코로나바이러스가 퍼진 그 일상을 우리는 불행히도 현재진행형으로 살아가고있다. 말로만 들었지,구체적으로 코로나바이러스가 어떤건지 이번 게시물에서 한번 파헤쳐보자. 그리고..

코로나의 발원지 우한.도대체 그 곳은 어디에 있는가?(쉽게아는시리즈) [내부링크]

2020년 4월9일 현재 대한민국의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수는 10,000명을 돌파한 10384명(새벽3시33분기준)으로 사망자는 200명을 돌파했으며, 전세계적으로 5만명의 사망자를 돌파하여 인류 역사상 최악의 전염병(..

박원순 사망, 숨진 채 발견 / 박원순 아들 박주신 장례식 참여 가능성? [내부링크]

어제인 7월9일 5시17분경 박원순 서울시장의 딸이 아버지를 112에 신고한 이후 7시간정도 지난 오늘인 7월10일 새벽 1시에 속보가 나기 시작했다. 박원순 시장이 극단적 선택추정의 사인으로 숨진 채 발견됬다는..

유용한 윈도우즈 단축키 모음 및 후기 2편 Windows Keyboard shortcut [내부링크]

사실 2편은 볼 게 없다. 안봐도된다.(진심이다...진심 일 것이다..어짜피 안볼것이므로..ㅠㅠ) 왜냐하면 2편은 심화내용에다가 쓸데없는 단축키를 소개하는 것으로 블로그를 하시거나 프로그램을 쓰시는 분들에겐..

유용한 윈도우즈 단축키 모음 및 후기 1편 Windows Keyboard shortcut [내부링크]

그럴일은 잘 없지만.. 우리는 아주 가끔 키보드를 우다다 두드리다보면 "컨트롤c나 컨트롤v말고 뭐 유용한 윈도우즈 단축키같은 거 없을까 하고 생각이 날 때가 있을것이다.(아님 말구..) 그럴때 우리가 할 수 있..

피아노 유튜버들의 필수사이트 마피아(마음만은 피아니스트)에서 영상랭킹 1등,2등했어요.(인증샷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오리입니다 :) 오늘은 블로그 개설 기념으로 소소한 자랑을 하겠습니다. 제가 자랑할 게 평소에 많지 않으므로 이정도 자랑으로 너무 미워하진 마시구요 이쁘게 봐주세요 ㅎㅎ 피아노 유튜버인 제가..

이지애 하차 내가 모르는 장학퀴즈에관한 중요한사실 (+인물정보) [내부링크]

방송인 이지애가 4년 6개월동안 EBS에서 잔행해온 '장학퀴즈'에서 하차한다. 이지애의 소속사인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측은 "25일 방송이 마지막 방송"이라며 이같이 전했다. 장학퀴즈는 전국노래자랑(39년)보다..

아이린 갑질 인성 논란 사건.결국엔.. [내부링크]

아이린은 10월22일 밤에 인스타그램을통해 스타일리스트의 저격한 글에대한 사과문을 작성하였다.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에게 갑질을 당했다고 폭로한 스타일리스트를 아이린이 직접만나 사과하고 논란에 대해 공..

블랙핑크 GMA 접수 제니논란 성공적으로 반전한 무대 [내부링크]

블랙핑크가 미국의 굿모닝 아메리카(GMA)에 출현하여 화려한 무대를 펼쳐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핑크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아침방송인 GMA에 나와서 공연을 펼치고있다. 블랙핑크는 21일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