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togetrich의 등록된 링크

 timetogetrich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2건입니다.

인포뱅크 주가전망, 기업분석, 애플카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인포뱅크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카 관련주로 애플의 카플레이와 구글의 안드로이드 솔루션 기술 개발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관련주로 떠올랐습니다. 12월 24일..

대원산업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대원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 시각 11시 19분 전일대비 등락률 상위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거래량은 84만 대 정도밖에 안되고 있습니다. 대원산업의 주가 상승 재..

상아프론테크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상아프론테크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하락세이고 음봉으로 마감되었습니다. 40,000~42,000원대에서 매집구간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회사의 개요 1986년 3..

한국앤컴퍼니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한국앤컴퍼니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앤컴퍼니는 최근 경영권 분쟁으로 사람들의 기업의 불확실성 심리로 인하여 급락하고 있습니다. 재무상황이 좋고, 오래된..

모두에게 알려진 악재는 호재다.(Feat. 거래량 매매기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유치원입니다. 오늘은 "나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책에서 나온 내용 중에 거래량의 법칙에 대해 실험을 해보고 싶어서 몇 가지 종목을 공부해 보았습니다. 모든 악재가 다 나왔다면 모두가 아는..

한국컴퓨터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한국컴퓨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사의 개요 1994년 9월 12일 설립되어, 2002년 1월 15일 상장되었습니다. 주소는 경북 구미시 임수로 24 입니다. 대표이사는 강창..

한농화성 주가 전망, 기업분석, 2차전지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한농화성이라는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유튜브 강좌를 통해 조건식 만들기에 재미를 붙여서 조건식 몇 개를 만들어놨었는데요. 9시 2분 오전에 만들어놓은 급등..

팜스토리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최근 급등하고 있는 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사의 개요 1999년 4월 17일 서일 산업으로 설립되어 1996년 6월 29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였습니다. 2012년 3월..

이지바이오 주가전망 및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이지바이오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사의 개요 2020년 5월 1일 이지홀딩스와 이지바이오로 인적분할된 신설법인입니다. 이사회에서 "지주회사 부문"과 "사료 및..

포스코엠텍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포스코엠텍이라는 회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까지 등락률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3위에는 ap위성이 있네요. 몇일 전 분석해 보고 매수했던 기업인데 오늘 고가..

서울식품 주가 전망 및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2월 16일부터 거래량이 급증한 서울식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2월 19일 장 마감 후 시간 외 거래에서 6.36% 상승하여 351원에 마감되었습니다.  회사의 개요 서울식품..

송원산업,한솔로지스틱스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시간 외 단일가 주문에서 3.53% 상승한 송원산업과 5.61% 상승한 한솔로지스틱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송원산업 송원산업은 1965년 12월 15일 설립되어, 1977년 6월 25일 유..

AP위성, 유진로봇, 디피씨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어제 오전 급등주를 찾아 몇 개 매수하였는데 하락장이어서 그랬는지 파란불이 많네요 쿠팡 관련주로 구입한 다날이 영 아닌 것 같아 전날 밤에 본전 치기라도 하자 싶어서 자동매..

광명전기, 제이씨현시스템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도 오전에 급등주를 찾아 나섰습니다. 제가 찾는 조건은 당일 거래대금이 5억 이상, 주가등락률이 5% 이상 상승, 이동평균선 정배열 완성, 거래량, 거래대금 상위 100위, 전일..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기업분석, 아기상어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금일 조회수 종목 중에 삼성출판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스닥 상장 루머가 있었는데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조회수가 높았을까요? 삼성출판사는 핑크퐁 관련주로 핑크퐁..

남성 주가 전망, 기업분석, AI관련주,자율주행차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시가대비등락율상위 차트에서 이름이 눈에 띄는 기업 남성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2/15) 남성의 주가상승 원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남성은 아마존과 협업하여 차량용 인포테..

오늘의 상한가종목 이슈총정리! (2월 15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네이버 실시간검색어가 2월 25일 0시부로 종료됩니다. 오전에 실시간검색어에 늘 주식종목이 있어서 관심있게 보고있으면 꼭 그날 급상승해서 도움이 많이 되었는데요. 서비스가..

HMM 주가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는 2/10 HMM을 14,350원에 매입하고 아주 적은 수익률 0.79%로 장마감이 되었는데요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거둔 HMM이 컨테이너 박스 확보를 위해 1137..

대한유화 주가상승, 기업분석, 2차전지 관련주, 화학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전일대비등락율상위 차트를 보면 항상 재밌습니다. 거래량이나 등락률이 높아지고있는 현황을 항상 체크해보는데요 오늘은 대한유화가 눈에 들어와 기업분석을 해보려고 합니다...

동방 주가 전망, 기업분석, 쿠팡관련주, 뉴욕증권거래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쿠팡이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된다는 소식에 관련주들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적자를 계속 기록해왔기때문에 국내 주식시장의 장벽이 높아 해외시장으로 도전한 것으로 알려..

주식용어 모음, 이동평균선 주식 매매기법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을 하면서 궁금했던 주식용어 몇 가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이동평균선 매매법이라고도 할 정도로 고수들은 거래량과 이동평균선을 많이 본다고 합니다. 이동평균선이란 특정 기간 동안 거래된 주가의..

SBI인베스트먼트 주가 전망, 기업분석, 비트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테슬라 비트코인 이슈로 가상화폐 관련주들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관련주에는 위지트, sbi인베스트먼트, 비덴트, 우리기술투자 등등이 있는데요 2월 8일 밤에 뉴스가 뜨고..

위지트 주가 전망, 기업분석, 비트코인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2월 9일 전일대비 29.90% 오른 비트코인 관련주 위지트 혹시 매수하셨나요? 2월 8일 매수하신 분은 정말 부럽습니다. 위지트의 관계사 티사이언티픽이 빗썸코리아 (가상화폐거래소)..

아이에이 주가 전망, 기업 분석, 반도체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반도체관련주 아이에이 기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아침 1,715원에 잡았는데, 현재는 마이너스네요. ㅠ ㅠ 어제 소소한 수익으로 익절한 이아이디가 오늘은 43..

고려시멘트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정부는 수도권 및 5대 광역시 중심으로 2025년까지 총 83만호의 주택을 공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지난 7일 국토부는 매입임대주택 사업계획을 발표해 청년, 신혼부부, 고령자..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금융위원회에서 5월 3일부터 코스피200, 코스닥150지수 구성 종목에 한해서 공매도를 재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중에는 제약바이오기업 60여곳이 포함되어있는데 영향을 크게 미칠..

펄어비스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펄어비스가 차기작 "붉은사막" 으로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지난해 12월 "더게임어워드 TGA" 에서는 게임플레이 영상공개 후 북미 주요매체의 극찬을 받았고, 유럽게임시장의 중심인..

효성중공업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효성중공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효성중공업이 수소 사업으로 정부의 그린뉴딜정책 수혜회사로 부각되어 거래량이 급증하였습니다.  회사의 개요 효성중공업은 2018년 6월 4일 설립되어 20..

부광약품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오늘의 급등종목 부광약품 기업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광약품 부광약품은 1960년 부광상사주식회사로 처음 설립되어, 1988년 상장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는것처럼 의약품, 의약외품 제조 및 판매업..

이아이디 주가, 기업분석, 2차전지 관련주, 바이든관련주 [내부링크]

오늘 오르고있는 동전주 "이아이디"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시점 급증량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거래량이 오르는건 아무래도 호재로 이루어진다는 썰? 이 있어 저도 소량 매수해보았는데요 일단 어떤..

엘앤에프 주가 전망, 기업 분석,2차전지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새는 주식하시는 분들 2차전지 관련주 한번씩은 다들 찾아보셨을거에요. 지난달 주식투자자들에게 인기를 얻은 분야별 트렌드 중에 반도체,2차전지,미디어가 인기가 좋았다고 합니다. 2차전지는 충..

와이더플래닛 공모주 상장,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3 금일 신규상장한 와이더플래닛 기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공모주청약 결과 한번 보겠습니다.  공모정보 와이더플래닛이 지난 1/25~1/26일 청약을 진행하였습니다. 공모주..

한국비엔씨 주가 전망, 기업분석 [내부링크]

오늘은 한국비엔씨 주식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비앤씨 기업 한국비엔씨는 2007년 8월 설립되었으며, 더말필러(Dermal Filler) 등 미용성형용 의료기기, 창상피복재 등 수술, 시술용 의료기기를 개발..

일양약품 주가상승, 코로나치료제 이슈, 기업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양약품 주가와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양약품 일양약품은 1946년 설립되어 의약품 등의 제조 및 판매업 등을 영위하는 기업입니다. 주요제품으로는 놀텍, 슈펙트, 하이트린, 원비..

SK이노베이션우 주가 전망 및 기업분석 [내부링크]

SK이노베이션 기업분석과 주가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은 1962년 10월 13일에 설립되어 국내 최초 정유∙화학회사인 대한석유공사로 출범하였고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견인하였..

EPS,PBR,EVEBITDA,ROE,PER 이란? 주식용어 뜻과 설명(기업가치측정) [내부링크]

오늘은 주식 용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주식을 매수하려면 먼저 기업가치를 알아보고 저평가된 기업의 주식을 싸게 사서 오르면 파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기업가치를 알아보기 위해서는 그 기업의 주식정보 중..

공매도란? 공매도 뜻 과 공매도 금지기간, 완전 쉽게 설명! [내부링크]

요새 정말 주식이 크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오죽하면 서점에서 주식관련도서가 처음으로 종합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합니다. 저 역시 주식을 가지고는 있었지만 본격적으로 점점 더 관심을 갖게되는 것 같습니..

아이큐어 주가 주식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큐어 기업 주식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큐어 기업정보 아이큐어(주) 는 피부를 통하여 약물을 체내에 전달하는 Transdermal Drug Delivery Technology를 중심 기반 기술..

모비릭스 주식 코스닥 상장, 기업 정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요새 주식공부가 한창입니다. 새로 상장하는 주들에 대해서 공부하고 있는데요! 1월 28일 모비릭스가 코스닥 상장하였습니다. 새로 신규상장한 기업 모비릭스의 기업정보와 증권신고서롤 살펴보..

GC녹십자 주가 상승 원인! 간단 종목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gc녹십자 기업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 요새 사실 주식이 한창 올라서 조금은 신나있습니다. ^^; 돈자랑은 하면 안되는건데 말이죠! 저는 장성규 라디오에서 금융인 존리가 주식을 빨리..

피부유산균 HY7714 가격, 효능, 연예인비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피부유산균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혹시 피부유산균 HY7714 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왠지 추천인아이디 스럽기도 하네요! 저는 무슨 아이허브직구 아이디인줄 알았습니다. 찾아보니 연예인..

지하철 연착증 열차 지연증명서 출력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직장인 분들은 오늘도 출근 잘하셨나요? 비나 눈이와서 열차지연이 되면 일찍 나왔는데도 억울하게 지각하게되죠 제가 다니던 회사는 인트라넷에 출근시각으로부터 1분만 늦게 출근체크를 해도 인사고..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효능 과 고르는 법, rTG,EE,TG 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메가3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메가3 좋다는 얘기는 다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런데 알아보면 알아볼수록 RTG? EE? TG? 종류도 너무 많고 어려운 얘기들만 수두룩합니다. 꼭 알아야..

곤지름사진 으로 알 수 있을까? (가다실9가,원인,치료법) [내부링크]

오늘은 곤지름으로 고통받고 계신 분들을 위해 곤지름에 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곤지름이란 무엇일까요?  곤지름의 정의와 원인 흔히 성기 사마귀, 첨규 사마귀라고 불리는 이 곤지름이란 음부의 점막이나..

질염 냉과 예방법, 질염약, 질염에 좋은 음식, 자가진단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성건강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여성분들은 질 건강에 신경 써야 하는데요 냉으로 고민 한 번씩은 다들 해보실 거예요. 질염의 종류와 원인, 자가진단법, 예방법, 질염 약, 질염..

쌀벌레 생긴 쌀 처리하기, 쌀벌레 퇴치 방법 [내부링크]

 쌀벌레와 만나게 된 썰 갑상선기능저하증으로 저는 정기적으로 혈액검사를 하고 갑상선수치외에도 다른 수치도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당뇨 수치가 어느 날 좀 높아져있었습니다. 아이를 낳기 전에는 잡..

홍삼의 효능과 부작용, 홍삼정스틱 추천,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다보면 아이 건강은 엄청 신경쓰면서 엄마건강은 막상 못 챙기고 계시는 분 많으실겁니다. 아이 키우느라 바쁜데 건강한 식단으로 챙겨먹기도 힘들잖아요. 더군다나 코로나 19로 팬데믹시대(그리스어 p..

오스너예가클래식 가정용 에스프레소머신 사용법 (왕초보ver) [내부링크]

20대 초반까지도 커피 맛을 몰랐습니다. 너무 쓰기만 하고 독약 같았어요. 시험기간에 잠 안 오게 하려는 수단으로만 먹었는데 어려서 그랬는지 커피를 마시게 되면 잠은 안 오는데 마치 좀비처럼 살아는 있는데..

오아시스마켓 추천인쓰고 쿠폰받으세요! 구입 후기! [내부링크]

어느 날 어린이집에서 친해진 엄마들과 얘기하고 있었는데 동네 유기농 마켓, 아이 먹는 것들, 각종 정보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였어요. 사실 그러려고 만난건 아닌데.. 만나서 얘기하다 보면 그런 얘기 하고 있게..

아기 수면교육 퍼버법 방법과 경험담, 성공한 방법! [내부링크]

아마 육아를 하면서 낮잠, 밤잠 재우는 일로 고민 안 했던 부모가 세상에 있을까 싶습니다. 저 역시 이렇게 계속 안아재워야 하는 게 맞는지 출산 후 약해진 관절도 아프고요. 업어재우고, 안아재우고, 아기띠로..

오케타니 후기와 모유수유 방법 꿀팁! [내부링크]

출산 2019년 4월 아이를 출산하였습니다. 임신했을 때는 모유가 안 나올 거라는 생각, 아이가 젖을 물지 않을 거라는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친언니도 그런 고민을 한 적이 없었고, 엄마도 얘기..

산모 출산선물 추천 리스트 총정리 (feat. 육아선배) [내부링크]

한 번은 조리원 동기 방에서 지인이 출산해서 선물하려는데 우리 지금까지 어떤 게 제일 좋았었지? 하는 주제로 얘기가 나왔습니다. 아기를 낳기전에는 너무 막연하잖아요. 도대체 육아용품 봐도 어떻게 쓰이는지..

설탕 이 우리 아이에게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코로나 19로 아이와 집에서 씨름하느라 모든 가정이 힘든 요즘입니다. 아이들은 간식먹을 때 제일 조용한 거 다 아실 겁니다. 지칠 때 자꾸 과자를 주게 되죠.. 하지만 이것이 아이를 더 난폭하게 만들 수 있다는..

캐스돈 다이슨 코드프리 청소기 장난감 내돈내산 후기 [내부링크]

평소에 청소에 진심임 우리 아들! 뭐만 떨어지면 닦아내십니다. 집에 청소기 모델이 다이슨 v11인데 청소할 때마다 달라고 아주 난리입니다. 청소하려고 하면 3m 밀대나 돌돌이를 막 뛰어가서 가지고 와서 함께..

아이사랑보육포털 어린이집 보육료 ARS 결제방법, 카드분실했을때 [내부링크]

아이가 527일 되던날! 17개월에 어린이집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세상이 흉흉하니 원래는 36개월이후에 의사소통도 좀 되면 보내자하는 마음이 굳건히 있었지만 역시... 육아는 언제나 제 뜻대로 되지 않더군요. 조..

신생아 수면교육 안눕법, 시기, 성공후기 (feat. 베이비위스퍼골드) [내부링크]

아이를 임신했을 때부터 육아서를 보면서 유독 수면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았습니다. 특히 엄마들사이 유명했던 똑게육아의 퍼버법도 공부를 했었고 임신전에는 그 방법을 나도 좀 써볼까 하는 생각도 있었습니다...

갑상선기능저하증 증상, 예방법, 좋은 음식, 나쁜 음식, 임신중 복용가능 [내부링크]

갑상선기능저하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이 질환을 앓고 있는데요. 건강검진으로 갑상선초음파를 받았는데 갑상선 조직이 매우 작다는 소견을 받았습니다. 조직이 작아서 제 기능을 하는지 알아보면 좋을..

공황장애 자가진단, 극복방법, 좋은 음식, 나쁜 음식 [내부링크]

 공황장애란? 명백한 원인이 없이 갑자기 무슨 일이 생길 것만 같은 격렬한 공포와 불안이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것입니다.  공황장애 자가진단 (대표적 증상) 공황장애의 증상은 명확한 이유없..

뇌졸중 전조증상, 진단법, 예방법, 좋은 음식 [내부링크]

 뇌졸중이란? 뇌졸중이란 무엇일까요? 뇌졸중은 한자어로 뇌졸중 腦卒中 즉 뇌가 졸도하여 중풍이 왔다는 뜻입니다. 한의학적으로 중풍 中風 이라 하는데 의학적인 용어의 뇌졸중과 중풍은 차이가 있습니다. 중..

2021 무료토정비결 사이트, 신축년 삼재띠 알아보기 [내부링크]

2021년이 밝았습니다. 반신반의하며 보는 사주지만 새해가 되면 왠지 꼭 찾아보고 싶습니다. 저는 신한생명의 운세 서비스를 처음 봤을 때 좀 잘 맞았던 기억이 있어 항상 새해가 되면 찾아보게 됩니다.  신한생..

2021년 휴일 은 총 몇일 일까? ( 2021 유급휴일, 버킷리스트 뜻 ) [내부링크]

2020 년은 온통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재택근무하는 날마저 많았는데요 똑같이 집에 있어도 휴일로 쉬는건 전혀 다른 거잖아요!!^^ 2021년은 휴일이 얼마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1월 달력입니다 > 1/1일 금..

핸드드립 방법 : 왕초보도 따라할 수 있어요! (원두,물 양) [내부링크]

끄적이기 올해 1월 1일이 되었을 때 나는 이상하게도 별다른 일도 없이 컨디션이 매우 급격히 내려감을 느꼈다. 왜 이렇게 짜증과 화가 밀려오는 걸까? 1월 1일부터 몹시 예감이 좋지 않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1월..

명상 하는 방법 _ 초월명상 TM (Transcendental Meditation) [내부링크]

초월명상 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월명상 이란 ? [ Transcendental Meditation, 超越瞑想]  TM의 창시자 마하리시 마헤 쉬 요기 Maharishi Mahesh Yogi 인도 전통의 대사 브라마 난다 · ..

명상의 정의, 명상 효과와 명상의 종류 [내부링크]

명상 [ meditation , 瞑想 ]  명상의 정의 명상이란 한자어로 두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瞑想[瞑 눈감을 명 / 想 생각 상] => 고요히 눈을 감고 깊이 생각한다는 의미 冥想[冥 어두울 명, 그윽할 명 / 想 생각 상..

[노버터, 노밀가루] 고구마스콘 고구마빵 아기간식 만들기 [내부링크]

식사시간이 돌아올때마다 나는 아기의 식사습관과 오늘 당장의 영양과의 내적갈등이 시작된다. 장난치고 일어나고 입에 물고있고... 이 식사를 이대로 끝내야 하나... 아직 많이 남았는데 많이 못먹었는데..ㅠ ㅠ..

명상 하는 방법 _ 통찰명상(insight meditation, vipassana, 洞察冥想) [내부링크]

통찰명상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통찰명상 이란 ?   [ insight meditation, vipassana, 洞察冥想 ] 위빠사나는 통찰로 번역되는 불교용어 입니다. "현실의 진정한 본질에 대한 통찰력 " 을 추구..

명상 하는 방법 _ 집중명상(Concentrative Meditation) [내부링크]

집중명상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집중명상 이란?   [ concentration meditation , 集中冥想 ] 근심과 걱정으로 혼란스러운 마음을 특정한 대상에 집중하게 하여 마음을 머물게 하고 알아차림을 유..

우리기술투자 주가 상승 가상화폐 관련주 [내부링크]

현재 시각 3월 18일 13시 58분이고 우리기술투자 종목이 전일대비 26.14% 상승하였습니다. 우리기술투자 주가 상승에 관련된 최근 이슈와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기술투자는 가상화폐 관련주로 업비트를..

한국맥널티 주가 이베이코리아 관련주 [내부링크]

한국맥널티 주가 상승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시각 21년 3월 17일 오전 10시 46분 한국맥널티 전일대비 30% 상승하여 상한가에 도달하였습니다.   한국맥널티  한국맥널티는 1997년 12월 19일에 설..

오늘의 상한가 종목 및 이유 (2021.03.1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현재 시점 전일대비 등락률 상위종목(오늘의 상한가)에 급등 원인과 간략한 기업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극동유화 극동유화는 석유 및 석유류 제품 정제, 생산, 판매, 임..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기업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SK이노베이션 기업 최근 이슈와 주가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최근 뉴스 타이틀을 살펴보겠습니다. 1. SK종합화학, 중국서 2천억 규모 친환경 고부가 소재 거점..

흥국에프엔비 주가 전망, 기업분석, 쿠팡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입니다. 오늘의 상한가 종목 흥국에프엔비 189980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이슈는 쿠팡이 전일 뉴욕증시 상장 첫날 공모가를 뛰어넘으며 수직 상승하여 쿠팡에 간편식품을 공급하..

원익큐브 주가 전망 및 기업분석, 윤석열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의 상한가종목 원익큐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원익큐브는 지난 9일 주주총회에서 김영대 감사를 선임한다고 밝혀 윤석열과 검찰청과학수사부에서 함께 근무한바가 있어 윤..

주식개념정리 < 경기방어주, 성장주, 기저효과란?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유치원입니다. 오늘은 주식 개념 정리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1. 우선주와 보통주 주주는 회사의 주요 사항에 대한 의결권을 갖게 되는데 이런 주식을 보통주라고 합니다. 우선주는..

KGETS 주가전망, 기업분석, 의료폐기물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KGETS 기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하여 방역을 위해 마스크와 일회용품 사용, 백신 주사기,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짐에 따라 배달음식에서 나온..

테마주 총정리, 게임, 보안, 남북경협, 엔터테인먼트 관련주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최근 나홀로프로젝트로 주식테마주 정리를 하고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보안, 남북경협, 엔터테인먼트 부문 입니다.  게임 관련주 1. 엔씨소프트 2. 넷마블 3. 카카오게임즈 4..

테마주 총정리, 2차전지,전기차,수소차,에너지, 자원개발관련주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최근 나홀로프로젝트로 주식테마주 정리를 하고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2차전지,전기차,수소차,에너지, 자원개발 편 입니다.  2차전지,전기차 관련주 2차전지란 충전하여 반영..

테마주 총정리, 4차산업혁명 관련주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주식 테마주를 정리해놓고 관련 업종이 이슈화되면 재빠르게 찾아서 활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모두 정리가 되면 관심종목에 테마별로 그룹을 묶어놓고, 종목마..

단타매매기법, 저평가 주식 검색식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오늘은 저평가된 주식 찾는 검색식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3일 연속 하락되었고, 주가수익비율인 PER는 15이하의 저평가된 주식을 찾는 단타매매방법입니다. 제가 이번에 테스..

테마주 총정리, 바이오,의약품,생명공학 관련주 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유치원 입니다. 최근 나홀로프로젝트로 주식테마주 정리를 하고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바이오, 의약품, 생명공학 부문 입니다. 바이오주를 모아보았습니다.  신약개발, 제약, 바이오 관련주..

[책추천] 감정조절 훈육법 - 연령별 훈육 팁! [내부링크]

아이를 키우면서 신생아 때부터 매 순간이 쉬운 일은 없었습니다. 임신 중에는 내 생각까지 아이한테 영향을 줄까 싶어서 생각조차 맘대로 못하는 게 답답하다는 힘듦이 있었고 50일 전에는 2~3시간마다 깨서 잠..

[책추천] 모든 관계는 말투에서 시작된다 : 다시 만나고 싶은 사람 [내부링크]

저자 : 김범준 그림 : 최광열 출판사 : 위즈덤하우스 발간 : 2017년 6월 19일  book review 어렸을 때는 직설적으로 내키는 대로 어느 날은 괜히 재밌게도 말해보고 싶고 말투에 대해 별로 신경을 쓰지않고 말했..

[책추천] 언어의 온도 : 책 선물추천 [내부링크]

이기주 말을 아껴 글을 쓴다. 쓸모를 다해 버려졌거나 사라져 가는 것에 대해 주로 쓴다. 활자 중독자를 자처하며 서점을 배회하기를 좋아한다. 퇴근길에 종종 꽃을 사서 어머니 화장대에 담담히 올려놓는다. 뤽..

[책추천] 나에게 고맙다 : ESSAY [내부링크]

 book review 속상하고 마음이 힘들 때 누군가 나에게 힘이 되는 말을 해주었으면 하는데, 그런 말을 아무도 해주지않아 속상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스스로 내가 나에게 친구가 되어 위로의 말을 생각해봅니..

[책추천] 누구나 좋아하는 사람들의 비밀 : 공감능력 [내부링크]

대인관계의 중요성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는 분들은 모두 혹할만한 제목이라 생각됩니다. 저 역시 그랬습니다. 졸업하고 회사, 직장모임, 동호회 등에 나가면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는 사람들이 보였습니다..

[책추천]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_ 개소리에는 단호하게 [내부링크]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성인들인데도 정말 무례한 사람이 많죠 직급을 내세워 무언의 인내심을 강요하는 상사들 친목모임에서도 친하다고 생각해서 이 정도 장난은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겠지 하고 무례한 농담을..

[책추천] 말그릇 _ 모든 말에는 역사가 있다 [내부링크]

제 인간관계는 사실 카네기의 인간관계론 보다도 말 그릇을 읽기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종종 직설적이다는 말도 들어왔고 스스로 느끼기에도 실언을 많이 한다거나 내가 어떤 말을..

[책추천] 오늘 하루가 힘겨운 너희들에게 _육아팁 힌트!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에게 푹 빠져있던 저에게 못 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를 읽고 나서 오은영 박사의 책을 더 읽어보고 싶어서 검색해보던 중에 알게 된 책입니다. "오늘 하루가 힘겨운 너희들에게" 이 책은 사춘기 아이들..

[책추천] 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 _ 처세술 [내부링크]

20대의 삶이란 취업준비 그다음은 취업 이후엔 인간관계와의 싸움인 것 같습니다. 이제 와서 지난 수많은 사람들과의 갈등과 숱한 전쟁들을 떠올려봅니다. 그때 이 단순한 진리를 알았더라면 그렇게 어리석은 말들..

[책추천] 오은영 박사의 못참는 아이 욱하는 부모 [내부링크]

아이가 18개월에 들어설 무렵 다들 돌이켜보면 그때가 제일 힘들었다고 하는 말을 몸소 실감하면서 구입한 책입니다. 보통 책은 교보 E-BOOK이나 밀리의 서재 같은 전자책으로 보는 편입니다. 언제든지 가볍게 볼..

[책추천] 코로나 이후의 세계 북리뷰 : 코로나19의 잠재적 영향 [내부링크]

저자 : 제이슨 솅커 역자 : 박성현 출판사 : 미디어숲 출판일 : 2020.05.30  book review 책은 코로나19로 인한 장기적 영향 및 미래 변화에 대해 각 분야별로 저자의 견해를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 책의 각 파..

<책추천> 우울할 땐 뇌과학 _우울증치료 [내부링크]

그러고보면 우울증약이라면 내가 제일 먼저였다 언제였지..2012년도쯤이었나.. 그떄 제일 친한친구도 한창 암흑기였고 이직한 회사에서도 실수가 잦아서 자존감이 많이 낮았던 날들.. 별건가 싶어도 큰 집에서 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