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pro의 등록된 링크

 unpro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7건입니다.

환경부 묶음할인 금지법 논란은 누가 만드는가 [내부링크]

최근 환경부가 내놓은 대책에 따라 묶음할인이 금지되어 물가가 오른다는 이상한 논란이 생겨났다. 기사에 따르면 묶음할인을 금지하기 때문에 이제 라면이나 참치 등 묶음할인으로 싸게 샀던 것들을 싸게 살 수..

대남 확성기 재설치 삐라 살포 준비하는 북한 [내부링크]

북한이 대남 확성기를 재설치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018년 4.27판문점 선언 이후 철거했던 확성기를 다시 설치하고 있는 정황이 잡혔다고 한다. 최근에 대남삐라 1천 200만장을 인쇄하는 모습도 공개했었..

쥐젖 원인과 제거비용 크림 등 다양한 제거방법 소개 [내부링크]

쥐젖(Skin tag)은 목이나 겨드랑이에 주로 발생하여 외관상으로 나쁜 영향을 끼칩니다. 외관상 쥐젖이 있으면 나이가 들어보이고 피부도 안 좋아 보이기 때문에 빨리 치료하는게 좋습니다. 오늘은 쥐젖을 발생 원..

남녀 성갈등 1편) 문제와 원인 분석 [내부링크]

돈이 되는 남녀갈등 문제 현황 기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재가 있다. 바로 남녀 성갈등 문제이다. 남녀 성갈등 문제를 다루면 돈이 된다. 자극적인 단어에 사람들이 들어오고 그 트래픽으로 언론사는 돈을 번다...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 이유와 생각 [내부링크]

6월4일 김여정이 "군사분계선 일대에서 삐라 살포 등 적대행위를 금지하기로 한 판문점 선언 위반" 등을 이유로 엄포를 놓더니 6월 16일 남북공동연락사무소를 폭파했다. 폭파 배경에는 어떤 것들이 있고, 이렇게..

크릴오일 효능과 부작용 부적합 이유 [내부링크]

크릴오일은 몇 년 전부터 홈쇼핑이나 다양한 건강 채널을 통해 인기를 높이고 있는 영양제입니다. 최근에는 크릴오일 12개 제품에 대한 부적합 판정까지 있어서 더 이슈가 되기도 했죠. 특히 코스트코는 크릴오일..

라미실 원스 티어실 원스 가격 효능 비교 [내부링크]

무좀이 있는 분들은 요즘 같은 여름에 슬리퍼 신으시면서도 엄청 신경쓰이지 않나요? 저도 가족을 통해 전염되어 매년 이용하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라미실 원스와 티어실 원스인데요. 오늘은 두 제품이..

여름 찌셔츠 꼭툭튀를 없애는 운동 방법 [내부링크]

여름이 되면 찌셔츠 꼭툭튀로 고민하는 남자분들 많을 겁니다. 티셔츠 고를 때도 20수가 넘는 덥지만 두꺼운 티셔츠만 사게 되고 프린팅을 찾게 되기도 하죠. 사람에 따라서는 니플패치, 니플밴드 등에 의지해서..

다한증에 글리코피롤레이트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다한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특히 이런 여름이 되면 심한 분들은 사람 만나기 꺼려질 정도로 원망스러운 게 다한증입니다. 여러 가지 약을 써보셔도 효과를 못 보셨다면 한 가지 대안을 알려드리겠..

브이맥스 가격과 효능 성분 분석 [내부링크]

브이맥스란? 캐나다 NATURABIO HEAL THCARE 사의 제품을 국내 (주)프라임생활건강에서 수입하여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남자다움과 의리 캐릭터 김보성을 앞세워 요즘 인기가 많이 높아진 남성 전용 영양제입니다...

팔에 핏줄 나오게 만드는 방법 운동법 [내부링크]

팔에 핏줄 나오게 만드는 방법 운동법 여름철 남자를 가장 섹시하게 만드는 방법은 바로 팔에 핏줄입니다. 여름에는 옷도 입어봐야 반팔 티셔츠기 때문에 꾸밀 수 있는 요소도 없고 가장 시선을 사로 잡고 이..

키토단식을 위한 음식별 당질 탄수화물 함량 정리 [내부링크]

제가 이전 글에서 최근에 가장 트렌드라고 소개한 키토단식. 즉 탄수화물을 극단적으로 제한하기 위해서는 어떤 음식에 얼마만큼의 탄수화물 당질이 함유되어 있는지를 파악해야 합니다. 키토단식 또는 저탄수화물..

키토제닉 다이어트 + 간헐적 단식 키토단식 방법 [내부링크]

2020년 지금 가장 뜨고 있는 최신 다이어트 방법으로 키토단식 다이어트라는 것이 있다. 다이어트 방법을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은 이름만 듣고 키토단식 다이어트가 먼지 감이 올 것이다. 키토단식 다이어트는..

골다공증 증상과 좋은 음식 [내부링크]

골다공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실 겁니다. 본인이 아니더라도 배후자나 부모님 골다공증 때문에 걱정 많으시죠. 골다공증이란 정확히 무엇을 말하는지 그리고 골다공증 증상을 완화시키고 삶의 질을 높여줄 수..

간헐적 단식 방법과 부작용 식단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에 대한 가능한 모든 정보를 정리해서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자세히 알려 드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급적 검증 받은 의사와 약사분들의 전문지식을 중심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본문에 첨부 된 링크..

갱년기 중년여성 뱃살 윗배 똥배 빼는 운동 [내부링크]

갱년기가 다가오면 폐경기로 인한 여성호르몬의 급감현상으로 뱃살이 빠지지 않습니다. 이 전 같이 굶는 것만으로는 얼굴살이나 안 빠져도 되는 살만 빠지고 윗배 똥배 뱃살은 쉽게 줄어들지 않아서 난감하실 겁니..

중년 남성 필수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남성이 40대가 되면서부터는 영양제 섭취가 중요해집니다. 요즘은 환경호르몬, 미세먼지 등의 영양으로 30대나 20대부터도 영양제가 필요해졌습니다. 비만, 흡연, 술 모두 남자들의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부정 요소..

글루타치온 효능 추천 영양제 백옥주사 효과 [내부링크]

글루타치온 효능 추천 영양제 글루타치온은 유명한 백옥주사를 약으로 먹는다고 효과라며 많이 알려진 영양제입니다. 요즘은 남성도 여성도 피부에 관심이 엄청 많기 때문에, 더욱 찾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남자의 건강을 위한 필수 운동 스쿼트 런지 [내부링크]

남자의 건강을 위한 필수 운동 스쿼트 런지 30대가 넘어가면 남자들도 신체의 변화를 많이 느끼게 됩니다. 40,50대가 지나면 더 많은 신체의 변화를 느끼게 되죠. 이러한 신체의 변화는 단순 노화때문이라고..

마그네슘의 효능과 영양제 추천 [내부링크]

마그네슘의 효능과 영양제 추천 비타민D와 함께 한국인에게 부족한게 마그네슘입니다. 마그네슘은 어느 영양제 조합에도 거의 들어가는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제 중 하나인데요. 마그네슘에는 어떤 효능이..

타트체리 효능과 주의사항 쥬스 추천 [내부링크]

타트체리 효능과 주의사항 쥬스 추천 타트체리라고 알고 계신가요? 천기누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만성염증을 완화시키고 심장에 좋은 식품으로 소개되면서 타트체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사실 운동선수들..

비타민D의 효능과 부족증상 복용방법 [내부링크]

비타민D의 효능과 부족증상 복용방법 한국인에게 가장 결핍이 많은 영양소가 멀까요? 바로 비타민D와 마그네슘입니다. 한국인의 90% 정도가 비타민D 결핍 상태라고 하니 별도 섭취로라도 채워줘야 하는 비타민이죠..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 가격 추천제품 [내부링크]

아르기닌 효능과 부작용 가격 추천제품 아르기닌 아르기닌 많이 유명해진 영양제입니다. 요즘 다이어트나 운동 등을 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가장 조명을 많이 받은게 아르기닌이 아닌가 싶습니다. 특히, 헬스..

레시틴의 효능과 부작용 추천제품까지 [내부링크]

레시틴의 효능과 부작용 추천제품 우리 생활에 필수적인 영양제지만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모르는 영양제가 레시틴입니다. 레시틴이란게 과연 무엇인지, 우리 몸에서 작용하는 레시틴의 효능과 부작용을 알기..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추천 영양제 좋은 음식 [내부링크]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추천 영양제 좋은 음식 면역력을 높이는 것이 일상에 큰 도움이 되는 나날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많이 높아졌는데요. 자신뿐 아니라 가족을 위해 면역력을..

나이키 사카이 베이퍼와플 발매 라플 정보 [내부링크]

나이키 X 사카이 베이퍼와플 발매 라플 정보 나이키와 사카이가 다시 만나서 올해 최고가 될 수 있는 콜라보 운동화를 출시합니다. 나이키 X 사카이 콜라보는 2019년 최고의 콜라보로 뽑히며 최고의 하입을 보여..

나이키 조던 서울 오픈 매장 주소 오픈기념 오프화이트 조던 5 라플 정보 [내부링크]

나이키 조던 서울 오픈 매장 주소 오픈기념 오프화이트 조던 5 라플 정보 조던 서울 매장이 드디어 탄생합니다. 지금까지는 나이키 홍대 조던 일명 홍조가 대표적인 매장이었는데 이를 뛰어넘을 매장이 탄생할지..

편한 슬리퍼 편한 샌들 추천 핏플랍부터 우포스까지 [내부링크]

편한 슬리퍼 편한 샌들 추천 핏플랍부터 우포스까지 편한 슬리퍼 편한 샌들 브랜드 추천 드릴께요. 날씨가 더워지다보니 이제 운동화는 덥게 느껴지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저도 운동화 매니아로 다양한 나이키,..

나이키 에어맥스 97 리뷰 사이즈팁 추천 제품 [내부링크]

나이키 에어맥스 97 리뷰 사이즈팁 추천 제품 나이키 운동화 중 조던시리즈를 제외하고 가장 사랑 받는 제품이 있다면, 나이키 에어맥스 97일 것입니다. 2017년 나이키 에어맥스 97 30주년을 맞아 OG제품이 출시..

나이키 운동화 쿠팡 구매 믿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나이키 운동화 쿠팡 구매 믿을 수 있을까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쿠팡에서 나이키 운동화를 구매하시더군요. 쿠팡 뿐만 아니라 위메프, 티몬,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대부분 쇼핑몰에서 나이키 운동화를 팔고 있..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리뷰 사이즈 팁 구매방법 [내부링크]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리뷰 사이즈 팁 구매방법 나이키에서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2개 신발이 있습니다. 바로 나이키 데이브레이크와 테일윈드인데요. 그 중에서도 나이키 데이브레이크 리뷰를 해보겠습..

브랜드 팬덤의 시대를 사는 우리의 자세! [내부링크]

오늘은 브랜드 충성도에 관련된 얘기를 써볼까 합니다. 우리는 자주 브랜드 충성도라는 단어를 많이 거론합니다. (저도 제안서에 백 번 이상은 쓰지 않았나 싶네요) 하지만, 최근 마케팅 트렌드는 브랜드 충성도라..

이유 있는 마케팅만이 성공할까? [내부링크]

우리가 마케팅을 하다보면 항상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빽데이터!! 즉, 자료입니다. 어떤 일을 새로 시작하려고 하면 그것이 어떤 일이든 이 빽데이터(이유/논리)를 요구 받게 되죠. 저도 제안을..

STP 전략 쉽게 생각해보기 [내부링크]

마케팅/광고를 하는 사람은 한 번쯤 들어보거나, 직접 구상해봤을 STP 전략. 오늘은 STP 전략을 내 머리 속에 떠오르는대로 흔히 말하는 의식의 흐름대로 적어 볼께요. 글을 이해하기 쉽도록 기준 하나를 세워 보..

스크린도어 광고에 관한 A to Z [내부링크]

우리가 출퇴근길 항상 만나는 스크린도어 광고 제가 스크린도어 광고 진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 시 주의사항 매체 특징 등 요약해 보겠습니다. 스크린도어 광고 머가 좋지? 스크린도어는 타 매체에 비해 사이..

온드 미디어 / 언드 미디어 / 페이드 미디어 트리플 미디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온드 미디어 / 언드 미디어 / 페이드 미디어에 대해 들어 보셨나요? 일명 트리플 미디어라 불리는 미디어 분류에 따른 3대장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학문적으로 서술한 좋은 글들도 많지만 저는 가능한 심플하고..

비생산적 활동 / 생산적 활동 양면을 들여다보다 [내부링크]

블로그 로직을 보기 위해 2년가량 블로그 운영을 해본 중 문득 든 생각. 정작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얘기를 한 적이 없다는 단순한 사실... 마케팅 관련 업무를 해오며 항상 생산적이고 효율적인 업무에 매달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