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si의 등록된 링크

 woo-r-si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국민의힘 대장동 의혹 특검요구, 근데 특별검사가 뭐야? [내부링크]

성남시 대장동 개발사업 당시 민간에게 과도한 혜택이 돌아가 사업 과정에서 비리나 범법행위가 없었는지 수사를 받고 있는 화천대유와 그 관계자들. 야당인 국민의힘에서는 대장동 개발사업 설계자의 몸통은 민..

필리버스터(무제한 토론)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필리버스터를 한 번쯤은 들어봤으나 그 뜻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필리버스터 뜻, 필리버스터를 시작하고 끝내기 위한 조건, 필리버스터가 꼭 필요한 제도인지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필리버스터란? 필..

소아청소년·임신부·고위험군 백신접종일정 확인하세요. [내부링크]

9월 27일 소아청소년, 임신부 백신 접종계획과 고위험군에 대한 추가접종 계획이 발표됐습니다. 이르면 10월부터 12세 이상 소아청소년과 임신부를 대상으로 백신 접종이 이뤄지고, 고위험군은 추가접종이 진행됩..

일본 새 총리에 기시다 후미오, 하지만 민심은 고노? [내부링크]

자유민주당(자민당) 신임 총재 선거에서 기시다 후미오 전 외무상이 선출됐습니다. 이에 따라 기시다 총재는 10월 4일 일본의 100대 총리에 취임하게 됐습니다. 유력한 총재 후보였던 고노 다로 행정개혁상은 1차..

언론중재법 개정안, 언론 개혁인가 언론의 자유 위축인가 [내부링크]

언론중재법이란 언론중재 및 피해 구제 등에 관한 법률을 줄여서 말한 것입니다. 잘못된 언론 보도로 인하여 침해되는 명예나 권리 그 밖의 법익에 관한 다툼을 조정·중재하기 위한 법입니다. 이번 언론중재법..

손실보상제도 담은 소상공인법 뭐가 문제인가? [내부링크]

손실보상제도를 담은 소상공인법 시행령 개정안이 9월 17일 국무회의를 통과했습니다. 이에 따라 보상 대상과 규모를 정해 10월 8일 정식으로 시행될 예정입니다. 정부는 7~9월 손실을 산정해 10월 말에는 보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