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jadu의 등록된 링크

 yajad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0건입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금리 상품소개 [내부링크]

이번에는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의 금리 이자 납입금액 상품소개 및 이용약관을 확인하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

어린이 소아 유아 예방접종표 일정 시기 확인 [내부링크]

이번에는 어린이 소아 유아 예방접종표 일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예방접종은 감염병으로 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임으로, 표준 예방접종 일정에 따라..

광범위 신생아 선천성 대사이상 질환 선별검사 [내부링크]

이번에는 신생아 선청성 대사이상검사란 무엇인지 검사시가와 주의사항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선청성대사이상지환은 유전자 이상으로 신생아가 섭취하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탈모 예방 모발 관리 방법 / 두피 관리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탈모 예방 모발 관리 방법, 두피 관리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머리카락이 하루에 50 가닥 정도 빠지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고, 100가닥 이상 빠지거나, 머리카락 색이 엷..

사업자등록 신청 방법 / 신청절차 / 준비서류 [내부링크]

이번에는 사업자 등록 신청방법, 사업자등록 준비서류및 신청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사업자등록을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하실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사업자..

날짜 시간 나오는 카메라 어플 / 타임스탬프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날짜 시간 나오는 카메라 어플, 타임 스탬프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에 시간과 날짜가 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해본적이 있을겁니다. 언제 찍었는지 단번에 알수가 있어..

pc 사진 동영상 핸드폰으로 옮기기 / 연결하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PC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핸드폰으로 옮기는 방법,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연결하는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데이터 자료를 PC 와 스마트폰간에 복사를 하고싶은분들에..

그래픽 좋은 잔잔한 모바일 힐링 게임 어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그래픽 좋은 힐링게임 어플, 편하게 즐길수있는 잔잔잔 힐링 게임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혼자서 편하게 즐길수있는 아기자기한 게임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그래픽..

아이폰 목표 달성 어플 / 습관 만들기 고치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목표달성 어플 , 습관만들기, 습관고치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고치지 못한 나쁜관이 있는분, 목표를 달성하고 싶은데 쉽게 포기를 잘하시는분, 사용하기 편리한..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어플 추천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을 즐기시는분, 모바일 액션 RPG 게임을 찾고 계신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모바일 액션 RPG 게임 어..

아이폰 육아 어플 추천 / 아기 성장 일기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육아 어플, 아이패드 아기 성장 기록 일기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용 육아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아기 성장기록 성장 일기 앱을 찾고 계신분..

러시아어 번역기 어플 / 번역 통역 앱 추천 [내부링크]

이번에는 러시아어 번역기 어플, 러시아어 통역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아어를 공부중이신분, 러시아 단어 사전이 필요하신분, 러시아분과 대화를 하셔야 하는분들에게 추천드..

핸드폰 사진 복구 방법 / 스마트폰 갤러리 복원 [내부링크]

이번에는 핸드폰 사진 복구 방법, 스마트폰 갤러리 복원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에 저장한 소중한 사진을 실수로 삭제해서 복구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핸드폰 사..

아이폰 아이패드 응원 어플 / 콘서트 응원봉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아이폰 응원 어플, 아이패드 콘서트 응원봉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로 경기장 공연장 콘서트 등에서 응원하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LED 전광판 어플을..

공시생 추천 어플 / 공부 시간 계획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공시생 추천 어플, 공부 시간 계획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디 플래너 어플을 찾고 계신분, 공무원 시험을 준비중이신 모든분들게 추천드립니다. 공시생 추천 어플, 공..

골프 무료 레슨 어플 / 독학 동영상 강좌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골프 무료 레슨 어플, 골프 동영상 강좌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골프를 독학 하셔야 하는분, 골프 레슨 동영상을 보고 싶은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골프 무료 레슨 어플,..

아이폰 움짤 만들기 어플 / 만드는법 앱스토어 [내부링크]

1. ImgPlay (움짤 만들기) 어플 ImgPlay (움짤 만들기) 어플 소개 아이폰에서 움짤(GIF)을 매우 쉽게 만드는 방법! ImgPlay GIF 메이커 앱! ImgPlay는 누구나 간단하고 재미있게 GIF(움짤)와 동영상을 만들 수..

영어 단어장 만들기 / 기초 초등 영어 단어 카드 [내부링크]

이번에는 영어 단어장 만들기 어플, 기초 초등 영어 단어카드 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는 단어를 많이 알고 있으면 상당히 유리하죠~ 독해든 문법이든 일단 단어를 많이 알고 있으면 훨..

공부 명언 모음 / 학생에게 유용한 동기부여 [내부링크]

이번에는 학생이나 수험생이 읽으면 좋을 동기부여 공부 명언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성적이 부진하고 불안할 때, 의욕이 없을 때, 자신감을 잃을 때, 당신을 긍정적인 마음으로 만들어 줄 위인들의 말을..

알레르기 비염에 좋은 음식 총정리 [내부링크]

알레르기 비염이란? 알레르기 비염 코점막이 특정 물질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며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연속적으로 일어나는 발작적인 재채기와 맑은 콧물, 코막힘 등으로 나타나는 알레르기 비염의 증상은..

오늘 할일 관리 어플 / 일정 목록 시간관리 앱 [내부링크]

1. Todoist (할일 관리 / 스케쥴러) 어플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Todoist (할일 관리 / 스케쥴러) 어플입니다. 2천만명이 크고 작은 프로젝트를 구성, 계획 및 공동 작업하기 위해 Todoist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 해몽 / 날라가는 꿈/ 공중을 [내부링크]

하늘을 나는 꿈은 누구나 흔히 꾸는 꿈 중의 하나라고 하죠. 필자는 중학생 때 이 꿈을 자주 꾸곤 했습니다. 기분 좋게 하늘을 날고 있을 때도 있고, 무언가에 쫓겨 하늘을 날고 도망가고 있는 꿈도 있었다는 것을..

불타는 꿈 의미 / 불의 꿈 / 화재의 꿈 해몽 [내부링크]

갑자기 '불의 꿈'을 꾸고 나쁜 일이 생기지 않을까 불안했던 적은 없나요? 화재 등 재해의 꿈은 별로 좋은 이미지가 없기 때문에 꿈속에 나타나 버리면 그날 하루의 기분이 내려가 버리는군요. 이번 기사에서는 화..

등산 꿈 해몽 / 등산하는 꿈 의미 / 산정상 [내부링크]

이번에는 등산하는 꿈에 대해 꿈해몽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꿈에서 산 정상에 오르는 등산의 꿈을 꾸었다면 왜 그런 꿈을 꾸게 되었는지 그 의미가 무엇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등산 꿈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거미 꿈 해몽 / 거미가 나오는 꿈 의미 [내부링크]

거미의 꿈을 꾸고 싫은 인상을 받은 사람은 많지 않을까요? 거미를 좋아하는 사람은 적을 테고, 많은 사람들은 거미 꿈을 꾸면 '거미 꿈이지 않아?' 이렇게 느꼈을 거예요. 사실 해몽에서도 거미의 꿈은 좋은 뉘앙..

무료 노래방 어플 녹음 키조절 템포조절 앱 [내부링크]

이번에는 무료 노래방 어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방은 가고싶은데 코로나 때문에 가지 못하시는분, 노래하고 싶은데 같이 노래방 갈 친구가 없는분, 노래연습하고 싶은분 등 이..

안면마비 초기 증상 / 구안와사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안면마비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구안와사 치료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추운데서 자면 입이 돌아간다는 말이 있죠~ 한쪽 입이 마비가 되기 때문에 입이돌아간..

기관지에 좋은 음식 차 BEST 10 [내부링크]

 이번에는 기관지에 좋은음식과 기관지에 좋은차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와 겨울이면 호흡기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건강한 호흡을 위해 가장 중요한 신체..

췌장암 원인 증상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이번에는 췌장암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췌장암 원인과 증상 그리고 췌장암의 예방방법과 치료방법까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췌장암은 다른 암들에 비해 초기 증상이 없고 생존율이 낮아서 침..

꿀의 효능 꿀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에는 꿀의 효능 그리고 꿀 부작용 및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꿀이 좋은 것은 알고 있지만 정확히 어디에 좋은지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정확히 어떤 분들이..

변비에 좋은 음식 / 변비 나쁜음식 [내부링크]

변비는 운동 부족이나 편식, 스트레스 등이 원인이 되어, 장 기능이 저하하여 일어난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음식과 변비에 깊은 연관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에는 변비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은..

연어 효능 연어의 부작용 주의사항 [내부링크]

이번에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에 하나인 연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어는 국내에서 잡히는 게 거의 없어서 전량 수입한다고 합니다. 정부 수출입 통계에 잡히는 연어의 수입량이 국내 소비자들이 소..

태풍 안전수칙 집중호우 대비 행동요령 [내부링크]

태풍이란 북태평양 남서해상에서 발생하는 열대성 저기압 중에서 중심 최대풍속이 1초당 17m 이상의 폭풍우를 동반하고 있는 기상현상을 말합니다. 갑자기 찾아오는 무서운 불청객, 태풍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미..

혈압 낮추는 법 / 고혈압 식이요법 운동 방법 [내부링크]

1. 식단으로 혈압 낮추는 방법 이번에는 고혈압이 있는 분들을 위한 팁입니다. 고혈압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흔한 질병 중 하나입니다. 고혈압 진단을 받은 많은 사람들이 약을 복용하며(생활 스타일 변경으로 혈..

소아비만 원인 예방 치료 방법 관리법 [내부링크]

1. 소아비만 이란 소아비만은 성인비만과 발생원인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치료 및 다이어트 방법도 각각 다르게 접근해야 합니다. 소아비만이 성인비만과 어떻게 다르고, 그 원인이 무엇인지 그리고 예방방법은..

고수 효능 부작용 먹는법 [내부링크]

1. 호불호가 갈리는 풀 고수 오늘은 한국인에게 호불호가 갈리는 풀 고수란 무엇인지 그리고 고수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 방법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고수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알고..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 증상 원인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류마티스 관절염 이란 이번에는 류마티스 관절염의 원인과 증상 그리고 치료방법 예방방법 그리고 좋은 음식까지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따라오세요~ ^^ 류마티스 관절염 이란?..

고속도로 사고 대처 요령 / 교통사고 목격시 대처방법 [내부링크]

1. 고속도로 안전운전 고속도로에서는 평균 속도가 100킬로가 넘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했다 하면 대형사고인 경우가 많습니다. 1차 사고가 난 후 2차 3차 사고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사고 대처 요령을 잘 숙지..

옥수수 삶는 방법 효능 칼로리 전자렌지 [내부링크]

1. 옥수수 정의 / 칼로리 오늘은 옥수수의 효능과 옥수수 맛나게 삶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자글럼 시작합니다~ 따라오세요~ ^^ 옥수수 정의 벼과에 속하는 1년생 초본식물입..

성격 테스트 어플 / 무료 궁합 보기 앱 [내부링크]

1. 별심이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별심이 (성격유형검사, 심리테스트) 어플입니다. 자기 자신이 이해되지 않거나 상담받고 싶은 고민이 있나요? 마음속을 들여다보고 싶은, 케미..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증상 부작용 [내부링크]

1.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오늘은 코로나 백신 접종후 주의사항, 그리고 발생 가능한 증상과 부작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우리나라의 전 국민 백신 1차 접종률이 30% 를 넘어가고..

영어 사진 번역 어플/이미지 번역기 앱 [내부링크]

1. 공부에 집중이 안될 땐 열공 시간 어플 오늘은 사진 찍어서 번역할 수 있는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여행 가실 때나 외국어 공부하실 때 사용하시면 매우 편리하실 거예요~ 첫 번째 소개할 어플..

백종원 요리 레시피 모음 / 자취생 간단 쉬운 반찬 [내부링크]

1. 백종원의 요리비책(백종원 레시피)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백종원의 요리 비책(백종원 레시피) 어플입니다. 방송을 통해 소개된 각종 요리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아래는 백종원의 요리 비책(백종..

오디오북 어플 추천 / 팟캐스트 앱 [내부링크]

1. 윌라 오디오북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윌라 오디오북 어플입니다. 전문 성우가 책을 읽어주기 때문에 집중하기 좋습니다. 아래는 윌라 오디오북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윌라 오디오..

아이폰 무음 카메라 어플 추천 / 갤럭시 앱 [내부링크]

1. CAMERA0 (무음 고화질 매너 카메라)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음 카메라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용 무음 카메라 어플 2종과 안드로이드폰 무음 카메라 어플 3종입니다. 첫 번째..

우울증 증상 원인 자가진단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우울증 이란? 우울증 이란? 우울증은 흔한 정신질환으로 성적 저하, 원활하지 못한 대인관계, 휴학 등 여러 가지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자살이라는 심각한 결과에 이를 ..

광고 없는 정확한 나침반 어플 추천 / 고도계 앱 [내부링크]

1. 나침반 (광고 없음)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고 없는 정확한 나침반 어플과 고도계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나침반 (광고 없음) 어플입니다. 광고가 전혀 없는 나침반..

고혈압에 좋은 음식 / 기준 / 차 / 낮추는 방법 [내부링크]

고혈압이란 성인에서 수축기 혈압이 140mmHg 이상이거나 이완기 혈압이 90mmHg 이상일 때를 말합니다.   운동 직후라든지 혈압을 측정해주는 사람이 아주 매력적인 경우 일시적으로 혈압이 오를지언정, 이런..

무료 벨소리 어플 / 인기 컬러링 앱 [내부링크]

1. T 컬러링 (인기 컬러링, 벨소리) 어플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T 컬러링 (인기 컬러링, 벨소리) 어플입니다. 아래는 T 컬러링 (인기 컬러링, 벨소리)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T컬러링..

신생아 몸무게표 아기 평균 키 몸무게 성장발달 [내부링크]

1. 신생아(아기) 성장에 영향을 주는 요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생아(아기)의 평균키와 몸무게 그리고 머리둘레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 아이가 내 또래 아기들의 평균에 속하는지아닌..

아이폰 비밀폴더 어플 갤럭시 보안폴더 앱 [내부링크]

1. 개인 갤러리 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 첫번째 소개할 어플은 개인 갤러리 (동영상, 사진  숨기기) 어플입니다. 아래는 개인 갤러리 (동영상, 사진  숨기기)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니 참고하세요~..

희귀질환자 의료비지원사업 대상 혜택 신청방법 [내부링크]

1. 희귀 질환자 의료비지원사업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단과 치료가 어려울 뿐 아니라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아 의료비의 경제적 부 담이 과중하여 가계의 사회 ․ 경제적 수준 저하가 우려되는..

갤럭시 번역 어플 추천 / 아이폰 동시 통역 앱 5 [내부링크]

1. 말하는 번역기 어플 [구글플레이스토어]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말하는 번역기 (초간편 통역)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적극 추천드리는 어플입니다. 통역 번역 어플 중 최강자가 아닐까 생각됩니..

실업급여 신청방법 지급 금액 기간 조건 모의계산 [내부링크]

1. 실업급여란?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사태로 직장을 그만두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일자리를 읽어버리신 분 중 고용보험을 들었던 분들은 웬만하면 실업급여를 받으실 수가 있을 겁니다. 오늘은 실업급여가..

고혈압 증상 원인 예방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고혈압이란 안녕하세요~ 이번에 건강검진을 했는데 고혈압으로 나오더군요.. 나이가 드니 뱃살이 늘어나고 체중이 늘어나니 고혈압이 온 것 같습니다. 자 그럼 고혈압은 왜 오는지 증상은 무엇인지 치료방법..

미스트롯2 양지은 노래 모음 프로필 가족 팬카페 [내부링크]

1. 미스트롯2 양지은 프로필 [고향 나이 키 몸무게 혈액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트롯2에서 진을 차지한 양지은의 대한 모든것을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양지은은 1990년 1월 9일 에 제주도 한림..

장애인 연금 지원 대상 신청 방법 금액 [내부링크]

1. 장애인 연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애인 연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장애로 인하여 장애로 인하여 생활이 어려운 중증장애인의 안정된 삶을 위해 연금을 지급합니다. 만약 중증장..

암환자 의료비 지원 사업 신청방법 [내부링크]

1. 암환자 의료비 지원 사업 안녕하세요~ 오늘은 암환자 의료비 지원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60세를 넘기면 환갑이라고 해서 동네잔치를 벌였죠~ 60세 넘기는 사람이 적..

폐가전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신청방법 [내부링크]

1. 폐가전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폐가전 무상 방문 수거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오늘에서야 알게된 정보입니다. 아직 몰라서 혜택을 누리지 못하신 분들이 많을듯합..

무료 네비게이션 어플 추천 / 네비앱 TOP5 [내부링크]

1. 카카오내비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비게이션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무료이며 소개한 순서는 순위와는 무관합니다~ ^^ 첫 번째 소개할 어플은 카카오 내비 어플입니다...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자격 / 신청 방법 [내부링크]

1.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 사업 안녕하세요~ 온르은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사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결혼한지 6주년이 지났지만 아직 소식이 없어서 난임부부 시술비 지원사업..

초 중 고등학생 pc 통신비 무료 지원 대상 신청 방법 [내부링크]

1. pc 통신비 무료 지원 [초·중·고 학생 교육정보화 지원 ] 안녕하세요~ 오늘은 PC·통신비 무료 지원 복지서비스 정보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저소득 가구의 초 중 고등학생 자녀가 있..

당뇨 성인병에 좋은 세발나물 효능 / 요리 방법 [내부링크]

1. 세발나물 효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발나물의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바닷가 염전 근처나 해안가 간척지 논에서 무리지어 자생하는 갯나물은 가늘고 뾰족한 잎이 마치 새의..

초등 영어 공부 어플 추천 / 기초 영단어 앱 [내부링크]

1. 초등영어단어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등영어 공부 어플 5종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릴 때부터 영어 기초를 잘 다져놓는다면 학년이 올라갈수록 다른 아이들보다 더 영어공부에 자신감을 가질 수..

한부모 가족 지원 대상자 신청방법 선정조건 [내부링크]

1. 한부모 가족 지원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부모가족 지원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한부모가족지원대상 부터 시작해서 혜택과 신청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

스마트공장 지원사업 신청방법 지원 금액 / 대상 [내부링크]

1. 스마트공장 이란? 스마트공장이란 기획·설계→생산→유통·판매 이르는 제조과정의 전부나 일부 과정에 사물인터넷(IoT)·인공지능(AI)·빅데이터와 같은 정보통신기술을 적용해 기업의 생산성과 제품의 품질..

디지털 배움터 신청방법 / 무료 수강 /교육장소 [내부링크]

1. 디지털 배움터란? 국민 누구나 집 근처 에서 편하게 교육 받을수 있습니다. 디지털 대전환이 가속됨에 따라 디지털 격차가 일상생활속 불편을 감수하는 차원을 넘어 사회 경제적 기회 차별과 불평등을 심화시..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 피해 보상 신청 방법 [내부링크]

1. 코로나19 예방접종 후 이상반응 보상 종류 예방접종 후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이상반응에 대하여 국가가 안전을 보장하는 차원에서 예방접종피해 국가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예..

코로나19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신청 방법 / 대상 [내부링크]

1. 코로나19 극복 영농지원 바우처 휴양마을 등 5개 분야를 대상으로 코로나19 방역조치로 인해 농업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직접 지원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코로나19 방역조치로 매출 감소 등..

노점상 소득안정자금 신청방법 지급대상 지급액 [내부링크]

1. [4차 재난지원금] 노점상 소득안정지원자금 지급 그동안 사업자 등록이 없어 정부의 소상공인 지원 정책에서 제외됐던 노점상들도 코로나19 재난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6..

국가보조금 확인 사이트 / 보조금24 이용방법 지급대상 [내부링크]

1. 보조금24 사이트 오픈 정부24홈페이지에 로그인하는것만으로 나에게 맞는 보조금을 알아서 찾아주는 서비스입니다. 검색하고 묻고 혼자서 알아보고 하지 마시고 보조금24에 접속만 하세요~ 모든 혜택을 알아서..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방법 대상 [내부링크]

1.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4차 재난지원금인 ‘버팀목자금 플러스’의 신청·지급이 지난달 29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버팀목자금 플러스'란..

노인 맞춤 돌봄 서비스 지원대상 / 금액 / 신청방법 [내부링크]

1. 노인 맞춤 돌봄 서비스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지원을 받을수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시고 만약 해당이 된다면 혜택을 꼭 누리시길..

세계 환율 계산기 어플 추천 / 통화 변환기 앱 [내부링크]

1. 환율 계산기 환율 계산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환율계산기 어플 다섯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여행을 가실때라던지 아니면 해외연수, 해외출장 갈때 또는 해외직구 할때 매우 유용하실겁니다..

20대 미혼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신청 방법/ 대상 [내부링크]

1. 청년 주거급여 분리지급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주거급여 신청방법과 지원대상 제출서류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작년부터 시행한 청년주거급여 분리지급 아직도 모르고 계셨다..

국민연금 수령 나이 / 시기 / 조기 수령 조건 [내부링크]

1. 국민연금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민연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에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최근 법이 바뀌면서 국민연금 수 그 개시 연령이 바..

사진찰칵 한자 사전 어플 / 필기인식 옥편 / 공부 앱 [내부링크]

1. 사진찰칵 한자사전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자사전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한자사전이 아닙니다~ ^^ 한자 공부를 하시다가 모르는 한자가 나왔을 때 그 뜻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한자사..

기초연금 수급자격 /자가진단/신청 방법/모의계산 [내부링크]

1. 기초연금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초연금이 무엇인지 그리고 기초연금 수급자격,신청방법,지원내용(혜택),모의계산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초연금이 무엇인지에 대해 알..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지원대상 신청방법 혜택 [내부링크]

1. 청년구직활동지원금 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구직활동 지원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청년구직활동지원금이라고 들어봤을텐데요 정확인 어떤건지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청년구직활..

모르는 음악 찾기 어플 / 샤잠(Shazam)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잠(Shazam)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도 유명해서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많을듯합니다. 소리로 음악 찾기 어플 중 끝판왕이라고 생각됩니다. 길을 걷다가 카페에서 흘러나오는..

마우스 우클릭 메뉴 레지 모음 / 컨텍스 메뉴 유틸 [내부링크]

1. Easy Context Menu 프로그램 추천 마우스 우클릭 메뉴를 사용하고 싶다면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매우 편리합니다. 인터넷에서 레지 파일 하나하나 다운로드해서 적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 유틸을 이용..

중등 영어 공부법 / 중학생 필수 영단어 어플 (앱) [내부링크]

1. 중학교 영어단어 던전에서 살아남기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중학생 영어학습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어공부할려면 일단 영어단어를 많이 알아야 겠죠~ 영어단어를 쉽게 외울수 있도록 도..

pc 포멧후 초기 필수 프로그램 / 설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c 포멧후 초기 필수 프로그램과 필수 설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pc가 고장나면 스스로 포멧하고 각종 드라이버 설치하고 필수 프로그램도 잘 설치를 하죠~ 예전에는 윈도우..

아이 가족 자녀 핸드폰 위치추적 어플/스마트폰 앱 [내부링크]

1. Life360 - 가족 위치추적기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이나 자녀 또는 친구의 위치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 top 5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정에 자녀가 있다면 자녀가 집이 잘 왔는지 학원에는..

포토샵 일러스트 체험판 취소 해지 환불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앞전에 일러스트와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2021/02/03 - [정보나라] -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무료 노래방 어플 추천 / 템포 음정 키조절 점수 녹음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무료 노래방 종결자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직접 설치해서 사용해본 결과 최고의 노래방 어플인 것 같습니다. 일단 키 조절과 음정 조절 템포..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 윈도 시스템 최소 요구사항 그리고 포토샵 체험판 다운로드 링크 그리고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을 설치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포토샵은 미국 어도비 시스..

어도비 일러스트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도비 일러스트 윈도 시스템 최소 요구사항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다운로드 링크 그리고 일러스트레이터를 설치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도..

비밀 일기장 어플 추천 / 달에쓰는 일기 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에 쓰는 일기 어플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기를 적어야겠다고 생각 중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일기를 적으면 감성이 풍부해지고 표현력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은 과..

국정원 채용정보 시험 일정/ 국가정보원 연봉 [내부링크]

1. 국정원 채용 정보 2021년 채용정보 공고를 아직은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2021.01.20 현재 기준) 만약 채용을 하게 된다면 국정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채용 방식과 전형일..

주거급여 신청 자격 /신청서류/ 수급자 혜택 [내부링크]

1. 주거급여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거급여 신청자격, 신청서류 그리고 수급자 혜택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하게 말하면 저소득층의 주거비를 지원하는제도인데 어떤 기준으로 지원하는..

희귀난치성 질환 - 크론병 루게릭병 파킨슨병 모야모야병 활동성구루병 [내부링크]

오늘은 희귀난친성 질환인 크론병 루게릭병 파킨슨병 모야모야병 활동성구루병의 정의 원인 증상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희귀난치성 질환 - 크론병 크론병 정의 크론병은 입에서 항문까지 위..

카드사 포인트 현금화 어플 / 금융 통합 조회 관리 앱 [내부링크]

여기저기 찔끔찔끔 쌓여있는 카드 포인트를 다 모으면 꽤 많을 것 같지 않나요? 하지만 일일이 카드사 포인트를 사용하기가 귀찮기도 하고 잘 잊어버리고 사용하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카드 포인트가 쭉 쌓여있고..

적대적 m&a 사례 / 정의 / 판결 / 방어전략 [내부링크]

1. 적대적 m&a 정의 아래는 네이버 시사상식 사전에 나오는  적대적 m&a 에 대한 정의입니다. 적대적 M&A는 상대 기업의 동의 없이 강행하는 기업의 인수와 합병을 뜻하고 통상 적대적 M&A는 공..

출근부 양식 다운로드 / 근무일지 출석부 엑셀 파일 [내부링크]

아무래도 엑셀 파일로 이런 출석부 양식을 만들게 되면 해가 바뀌더라도 쉽게 업데이트를 할수가 있죠~ 함수를 이용했기 때문이죠~ 한번만 잘 만들어놓으면 계속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가 있을겁니다. 제가 직접..

배달 어플 추천 / 먹깨비 / 요기요 /위메프오/ 배달의 민족 앱 [내부링크]

1. 배달 요기 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어플 추천 top5 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외출을 못해서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저도 주말에는 거의 배달음식을 시켜먹는답니다. 이번..

엑셀 파일 합치기 매크로 / 시트 통합 vba / 프로그램 [내부링크]

1. 엑셀 시트 같은 파일에서 복사하기 (수동) 엑셀 시트 복사가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원본 시트는 안전하게 보관하고 새로운걸 하나 복사해서 이것저것 수정할 때 좋더라고요~ 엑셀 파일을 복사해 놓는 것보다..

9급 5급 7급 공무원 연봉 / 호봉별 봉급표 / 수당 [내부링크]

1. 2021 공무원 봉급표 공무원은 매년 1다계식 호봉이 올라갑니다. 그리고 공무원 기본임금도 조금씩 오르게 됩니다. 따라서 호봉 상승금액에다가 인상률을 더해주면 그해 연봉이 되는것입니다. 정부가 9월에 고..

파워포인트 스포이트 / ppt 글자 , 색 추출 방법 [내부링크]

1. 파워포인트(PPT) 스포이트 기능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워포인트(PPT) 스포이트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이트 기능이란 평소에 이쁜 색상을 발견했을 때 그 색을 추출하는 기능이랍니다..

구글 드라이브 용량 가격 / 문서 파일 공유 사용방법 [내부링크]

1. 구글 드라이브 용량 어느 기기에서나 콘텐츠를 확인할 수가 있고 동기화가 가능한 구글 드라이브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 텐데요 기본으로 제공하는 구글 드라이브 용량은 15기가입니다. 사실 15기가만 해도 문..

군무원 채용일정 / 시험제도/ 과목 / 가산 자격증 [내부링크]

1. 2021 군무원 채용일정 (안) 안녕하세요~ 군무원 채용일정(안)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추후에 업데이트 되면 다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하여 2021년도 일반군무원 공경채 채..

5급공채 / 외교관후보자 선발 시험 PSAT 기출문제 [내부링크]

1. 2021년도 외교관 후보자 선발시험 원서접수와 시험날자 2021년도 외교관 후보자 선발시험 더보기 2021년도 외교관 후보자 선발시험선택 원서접수 원서 접수2021.02.05. 09:00 ~ 2021.02.07. 21:00 원서 접..

손 등 핏줄 튀어나옴 / 손등정맥류 원인 치료 방법 [내부링크]

1. 손등정맥류 정의 손등의 핏줄은 여성보다는 남성에게서 더 많이 보입니다. 만약 손등 핏줄이 튀어나오는 현상이 발생하고 통증까지 동반된다면 손등 정맥류를 의심해볼수가 있습니다. 즉 손등정맥류란 손등의..

크리스찬 추천 어플 /기독교 성경 찬송가 앱 top5 [내부링크]

1. 드라마 바이블(오디오 성경) 어플 크리스찬 추천 어플 중 첫 번째로 소개할 어플은 드라마 바이블 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드라마 바이블 어플은 성경말씀을 오디오로 들을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자막 추출 / 다운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자막을 다운 추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간혹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다가 동영상에 나오는 강사나 유튜버가 말하는 내용들을 텍스트 파일로 받아..

입안에 하얀 염증 / 혀 /구내염 원인 / 치료방법 [내부링크]

1. 입안에 하얀 염증 구내염 정의 오늘은 구내염 에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안이 자주 헐어 고생하는 이들이 많은데 대개 일주일 정도 지나면 저절로 낫지만 음식물을 제대로 씹지 못할 정도로 심한 통증..

손이 떨려요 / 수전증 원인 / 손떨림 치료방법 [내부링크]

1. 수전증(손떨림 증상) 이란? (정의) 수전증이란 손이 떨리는 증상을 뜻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으로 가서 주의 깊게 관찰해보면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이 손 떨림 증상입니다. 그러나 보기보다 훨씬..

등산 무릎 통증 발목 골절 대처방법 [내부링크]

1. 등산 무릎 통증 발목 골절 원인 많은 사람들이 맑은 공기를 마시기 위해 산을 찾고 있죠~ 문제는 등산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날수록 무릎 통증, 발목 통증을 겪는 사례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안면 얼굴 신경 마비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1. (얼굴) 안면 마비 정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면마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로 환절기에 잘 찾아오는 질환입니다. 안면 마비는 어떤 원인에 의해서 얼굴의 근육을 움직이는 안면 신경의 기능에..

소아 성인 야뇨증 증상 원인 치료방법 [내부링크]

1.소아 야뇨증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뇨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뇨증을 한자 그대로 해석해보면 밤에 오줌을 눈다 정도로 해석이 되겠네요~ 정확한 뜻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야뇨증이란..

책 읽어주는 어플/ 윌라 오디오북 앱 [내부링크]

1. 윌라 오디오북 어플 스크린 캡처 2. 윌라 오디오북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책 읽어주는 어플을 찾고 계신분 사용하기 편리한 오디오북 앱을 원하시는분 책은 읽고 싶은데 읽을 시간이 부족하신분..

헤이딜러 어플 / 중고차 시세 확인 견적 앱 [내부링크]

1. 헤이딜러(내차시세) 어플 스크린 캡처 2. 헤이딜러(내차시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중고차 시세를 확인하고 싶은분 내차 시세를 확인하고 싶은분 중고차를 최대한 많이 받고 팔고 싶은분 요즘..

추억의 오락실 게임 어플(앱) [내부링크]

1. 버블보블 클래식 어플 스크린 캡처 2. 버블보블 클래식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보글보글 게임이 그리웠던 분 추억의 오락실 게임으로 추억을 소환하고 싶은 분 스마트폰으로 오락실 게임을 즐기고..

집에서 혼자 놀기 / 무료 노래방 어플 [내부링크]

1. 모두의 노래방 어플 스크린 캡처 2. 모두의 노래방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집순이 집돌이 라고 자부하시는분 집에서 혼자 놀기 좋은 어플을 찾고 계신분 노래 부르는것을 즐기시는분 키조절 음..

무료 와이파이 앱/ 공공 와이파이 검색 어플 [내부링크]

1. 공공 와이파이 어플 스크린 캡처 2. 공공 와이파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싶은 분 무료 와이파이의 위치를 알고 싶은 분 무료 와이파 의의 품질을 측정하고 싶은 분..

수능 디데이 카운터 어플/ 명언 다짐 목표 위젯 [내부링크]

1. 수능 카운터 어플 스크린 캡처 2. 수능 카운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수능 디데이 카운터가 필요하 시분 수능 남은 시간을 확인하고 동기부여를 하고 싶은 분 수능 카운터 위젯을 원하시는 분..

첫화면 성경 말씀/ 매일 성경구절 읽기 [내부링크]

1. 첫 화면 성경 어플 스크린 캡처 2. 첫 화면 성경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첫화면에 성경말씀을 뛰우고 싶은 분 스마트폰을 켤 때마다 말씀이 있었으면 하시는 분 성경말씀을 항상 가까이하고 싶은..

습관을 바꾸는 방법 / 좋은습관 만들기 [내부링크]

1. 습관의 재발견(미니 해빗) 어플 스크린 캡처 2. 습관의 재발견(미니해빗)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좋은 습관을 만들고 싶은분 작심삼일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 성공하는 습관을 만들고 싶은 분 ..

일본어 기초배우기 / 무료 일본어 학습 어플 [내부링크]

1. 기초 생활 일본어 어플 스크린 캡처 2. 기초 생활 일본어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일본어 기초를 공부하고 싶은 분 일본어 독학을 준비 중이신 분 스마트폰으로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은 분 사..

스마트폰 사진 복구 어플/ 이미지 복원 앱 [내부링크]

1. DiskDigger photo recovery(사진복구) 어플 스크린 캡처 2. DiskDigger photo recovery(사진복구)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사진 복구 어플을 찾고 계신분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실수로 지워버..

일요일 약국 여는곳 / 병원 찾기 어플(앱) [내부링크]

1. 굿닥 (병원약국찾기) 어플 스크린 캡처 2. 굿닥 (병원약국찾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내가 사는주변의 병원 약국 찾기어플을 원하시는분 주말이나 공휴일에 여는 약국이나 병원을 급하게 찾아야..

도시가스 할인 어플 / 가스락 앱 [내부링크]

1. 도시가스 할인 어플 스크린 캡처 2. 도시가스 할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도시가스 요금이 부담스러우신분 도시가스 요금을 할인할수있는 방법을 알고 싶은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서 캐시를..

인스타 줄바꾸기 / 인별엔터 어플 / 폰트 태그 앱 [내부링크]

1. 인별 엔터(인스타 줄바꾸기) 어플 스크린 캡처 2. 인별 엔터(인스타 줄바꾸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인스타에서 줄바꾸기가 너무 힘드신분 인스타에서 특색있는 이쁜 폰트를 사용하고 싶은분 ..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 어플 /초성퀴즈 앱 [내부링크]

1. 머리가 좋아지는 초성퀴즈 어플 스크린 캡처 2. 머리가 좋아지는 초성퀴즈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심심하신분 시간떼우기 좋은 퀴즈 어플을 원하시는분 초성퀴즈에 자신이 있는분 머리가 좋아..

스마트폰 즐겨찾기 관리 / 북마크 가져오기 [내부링크]

1. 북마크 폴더(즐겨찾기 관리) 어플 스크린 캡처 2. 북마크 폴더(즐겨찾기 관리)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모바일에서 인터넷 즐겨찾기를 관리하고 싶은분 pc 에 있는 즐겨찾기를 모바일로 가져오고 싶은..

식사준비 필수앱 / 밥타이 어플 [내부링크]

1. 식사준비 밥타임 어플 스크린 캡처 2. 식사준비 밥타임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식사준비 하는게 너무 힘드신분 요리 레시피가 필요하신분 식사때 마다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신분 칼로리와 영..

오프라인 인공지능 장기 게임 어플/장기도사 [내부링크]

1. 인공지능 장기도사 게임 어플 스크린 캡처 2. 인공지능 장기도사 게임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장기를 좋아하시는분 인공지능 ai와 장기대결을 펼치고 싶은 분 오프라인 장기 게임 어플을 찾고..

역사 공부 어플/ 역사 퀴즈 앱 [내부링크]

1. 역사로 놀자 어플 스크린 캡처 2. 역사로 놀자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역사를 공부하고 싶은분 역사에 약하신분 재미있게 역사공부를 하고 싶은분 사용하기 편리한 역사 공부어플을 찾고 계신..

구글 어시스턴트 어플 / 오케이 구글 앱 [내부링크]

1. 구글 어시스턴트 어플 스크린 캡처 2. 구글 어시스턴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음성으로 명령을 내리고 싶은 분 낮잠 잘 때 10분 후 깨워줘~ 를 외치고 싶을 때 약 먹을 시간을 누군가가 알려줬..

얼굴축소 앱 /사진 성형 몸매 보정 어플 [내부링크]

1. 사진 성형 몸매 보정 어플 스크린 캡처 2. 사진성형 몸매 보정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사진성형 어플을 찾고 계신 분 몸매를 보정하고 싶은 분 키를 늘리고 싶은 분 얼굴을 축소하고 싶은 분..

뱃살 빼기 운동앱 / 비만도 측정 어플 [내부링크]

1. 30일 뱃살 빼기 다이어트 어플 스크린 캡처 2. 30일 뱃살빼기 다이어트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뱃살이 너무 많으신 분 복부비만으로 인해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으신 분 다이어트를 결심하신 분 ..

무료 보컬 레슨 앱/노래 트레이닝 어플 [내부링크]

1. 보컬레슨 노래하자 어플 스크린 캡처 2. 보컬레슨 노래하자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보컬레슨을 받아보고 싶은 분 노래를 잘 부르고 싶은 분 노래를 배울 수 있는 어플을 찾고 계신 분 성능 좋..

인테리어 가격비교 어플/리모델링 견적 앱 [내부링크]

1. 인테리어 가격비교 어플 스크린 캡처 2. 인테리어 가격비교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인테리어 견적을 의뢰하고 싶은 분 저렴한 인테리어 업체를 찾고 계신 분 인테리어 가격비교를 해보고 싶은 분..

익명 고민상담 어플/ 나쁜 기억 지우개 앱 [내부링크]

1. 나쁜 기억 지우개 어플 스크린 캡처 2. 나쁜기억 지우개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익명으로 고민을 상담받고 싶은 분 고민이 많으신 분 우울증이 심하신 분 따뜻한 대화를 통해 마음을 위로받고..

중국어 기초배우기 /무료 중국어 학습 어플 [내부링크]

1. 무료 중국어 학습 어플 스크린 캡처 2. 무료 중국어 학습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중국어 기초를 다지고싶은분 중국어 학습 어플을 찾고 계신분 혼자서 중국어 독학을 하고 싶은분 무료로 중국..

수능 수학 기출문제 어플/ 모의고사 앱 [내부링크]

1. 수능 수학 종결자 어플 스크린 캡처 2. 수능 수학 종결자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수학에 자신이 없는 분 수능 수학 공부를 하고 싶은 분 모의고사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분 수능 수학을 대비하..

편지 어플 / 펜팔 앱 / 교환일기/소울메이트 [내부링크]

1. 밤편지(펜팔 친구만들기) 어플 스크린 캡처 2. 밤편지(펜팔 친구만들기)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펜팔 친구를 사귀고 싶은 분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고 싶은 분 편지를 쓰고 편지를 받는 성취감을..

마인드카페 / 마음 치유 어플 / 따뜻한 커뮤니티 앱 [내부링크]

1. 마인드카페 어플 스크린 캡처 2. 마인드카페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마음을 심하게 다치신 분 우울증이 심하신 분 익명으로 상담도 받고 마음에 힘이 되는 좋은 말을 듣고 싶은 분 마음을 치료..

칭찬 일기장 어플 / 잘한일 / 오늘의 반성 [내부링크]

1. 칭찬 일기장 어플 스크린 캡처 2. 칭찬 일기장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초등학교 때 적었던 일기처럼 일기를 적고 싶은 분 오늘의 잘한 일과 반성을 기록하고 싶은 분 사용하기 편리한 일기장 어플..

스피드 낱말왕 / 과일 / 영어 / 동물 낱말퀴즈 [내부링크]

1. 스피드 낱말 왕 어플 스크린 캡처 2. 스피드 낱말왕 어플 이런 분들에게 추천 낱말퀴즈를 하고 싶은 분 퀴즈도 즐기고 영어단어도 암기하고 싶은 분 재미있게 단어를 배우고 싶은 분 재미있는 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