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이름] 밤고구마, 호박고구마라는 이름 대신 진율미, 호감미라는 품종명이 더 소비자 친화적이지 않을까?


[고구마 이름] 밤고구마, 호박고구마라는 이름 대신 진율미, 호감미라는 품종명이 더 소비자 친화적이지 않을까?

오랜만에 마트에 들렸다 고구마 진열대를 지날 때 번뜩 스치는 추억 하나 화롯가에 둘러 앉아 모락모락 김이 올라오는 군고구마를 먹던 기억... 넌! 호박고구마가 좋아, 아니면 밤고구마가 좋아? 난 #호박고구마? 아니! 난 #밤고구마? 너무도 달콤하게 잘 구워진 호박고구마 너무 팍신팍신해 목이 메던 밤고구마 취향은 달랐으나 모두가 행복한 미소... 요즈음 밤고구마든, 호박고구마든 같은 이름의 호박고구마, 밤고구마인데 어느 날은 옛 기억이 삼삼한 환상적인 맛을 또, 어느 날은 나무뿌리처럼 질긴 심만이 입안에 가득 찬 고구마를 먹게되는 이유는 왜일까? 진열대 위의 고구마에게 물어 본다 고구마 넌 이름이 뭐니 난 호박고구마, 나도..........

[고구마 이름] 밤고구마, 호박고구마라는 이름 대신 진율미, 호감미라는 품종명이 더 소비자 친화적이지 않을까?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고구마 이름] 밤고구마, 호박고구마라는 이름 대신 진율미, 호감미라는 품종명이 더 소비자 친화적이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