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트리 수납함으로 팬트리/책상/테이블 수납까지 한 방에 정리하기 ! (위즈홈 튼튼한 솔리드 팬트리 수납정리함)


팬트리 수납함으로 팬트리/책상/테이블 수납까지 한 방에 정리하기 ! (위즈홈 튼튼한 솔리드 팬트리 수납정리함)

저희 집 팬트리는 원래 유리 도어로 되어있었는데, 입주 들어올 때 사제로 짜 맞춰서 불투명한 도어로 가려주었어요. 덕분에 이사오고 한동안 팬트리 공간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공간이다보니) 특별히 정리하는 것 없이 문을 닫고 사용을 해왔었는데요. 짜잔 - 이렇게 정리 정돈이 잘 되어있으면 물건을 찾기도 수월해지니, 한번은 정리를 해야겠다 싶었고 팬트리 수납함을 활용해서 이 공간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었어요. 그렇게 찾은 상품이 위즈홈 상품이었답니다. 이 상품은 오늘의집에서 찾은 상품이었고, 시즌위크 할인을 받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여러 사제 상품들을 많이 둘러보았는데, 위즈홈 상품이 상품평도 많았고 전면에 세로 라인이 들어간게 오히려 민자보다 고급져보여서 이걸로 사게 되었어요. 상세페이지에 수납함 박스별 사이즈가 상세히 잘 나와있어서 팬트리 규격에 맞춰서 수량을 주문했답니다. ̎ Before 정리 전 사진을 구역, 구역 별로 찍어두었다면 비교가 확실히 되었을텐데, 아쉽게도 제가 퇴...


#깔끔하게 #정리하는 #집공간가꾸기 #철제선반장정리 #팬트리 #팬트리정리 #팬트리정리노하우 #팬트리정리팁 #팬트리정리하는박스 #플라스틱박스 #플라스틱정리함 #하얀수납함 #홈스타일링 #홈테리어 #정리꿀팁 #인테리어팁 #다이닝공간 #다이닝정리 #선반장수납노하우 #수납비법 #수납정리 #수납정리하는박스 #수납함 #식자재정리 #아파트정리 #위즈홈 #위즈홈수납함 #위즈홈팬트리 #인테리어 #화이트수납함

원문링크 : 팬트리 수납함으로 팬트리/책상/테이블 수납까지 한 방에 정리하기 ! (위즈홈 튼튼한 솔리드 팬트리 수납정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