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한 선택, 구스페리 아이폰 15 프로 카메라 필름과 함께!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한 선택, 구스페리 아이폰 15 프로 카메라 필름과 함께!

아이폰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카메라 렌즈부터 보호하자! 2023년 10월 6일 00시, 숨 가쁘게 돌아가는 웹 세상에서 아이폰 15를 갖기 위한 손가락 전쟁에 참여하신 분. 혹시 계시나요? 저는 그 전쟁 속 참전자 중 한 명이었어요. 공홈과 쿠팡에서 피 터지게 내달린 결과, 사전예약에 극적으로 성공하였답니다. 이제 2주 내로 저는 15 유저로 탈바꿈될 예정이에요. 설렘 가득 안고 제가 가장 먼저 준비한 것은 이 친구를 지키기 위한 '방패'였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여러모로 나름의 변화가 큰 시리즈에요. 우선 티타늄이라는 소재적인 변화가 큽니다. 출시 전 내구성 이슈가 살짝 일기도 했기 때문에 '보호'에 대한 니즈가 그 어느 때보다도 크게 느껴진 요즘이었어요. 치열했던 그 현장, 정말이지 너무나도 치열했죠. 참여하신 분들은 아실 거예요. 00시 되자마자 열심히 눌렀지만 무한 대기 모드의 도르마무에 빠졌으니까요. 간신히 저는 하나 예약을 잡았습니다. 제 손가락이 눈 대신 오열했어요. ...


#가성비 #아이폰15프로액정필름 #아이폰15프로카메라 #아이폰15프로카메라보호 #아이폰15프로카메라보호필름 #아이폰15프로필름 #아이폰프로카메라필름 #제품 #준비물 #튼튼한 #필수 #아이폰15프로액정보호필름 #아이폰15프로액정보호 #아이폰15프로액정 #가성비갑 #내구성좋은 #리뷰 #보호필름추천 #서이추 #서이추환영 #손실없는 #아이폰15출시 #아이폰15프로 #아이폰15프로사전예약 #핸드폰케이스

원문링크 : 아이폰을 보호하기 위한 선택, 구스페리 아이폰 15 프로 카메라 필름과 함께!